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슈퍼마리오 전체글ll조회 12889l 3

만약 너를 만난다면 03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3 | 인스티즈

 

 

 

일단 바쁘니까 가라고, 다시 연락하겠다고. 나를 먼저 보냈다. 거기다 대고 나 실은 바쁜 거 아니고 약속 없으니까 우리 얘기 조금만 더할까? 하며 엉덩이를 다시 붙일 수도 없는 노릇.
집 밖으로 나가기 귀찮아서 약속 하나 잡지 않은 주말 밤에, 어젯밤 갑자기 생긴 전정국과의 약속을 끝마치고 집에 들어와 멍하니 침대에 앉아 머리를 굴렸다.
대체 뭘 어떻게 정리해야 앞뒤가 맞을까. 그러니까 그 아이와 전정국이 같은 사람일수도 있다고, 그렇게 생각해도 되는 건가. 그 아이가 현실에 존재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도 되는 걸까.
아님 저 어린놈이 내 생각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라던가. 왜! 꿈속에 나오던 사람이 실존하는 인물이면 초능력도 가능한 전개지!


하여간 망상만 가득 차서.... 또 바보 같은 생각만 하다가.. 오랜만에 일찍 잠들어보자, 침대에 누웠다.

 


오늘 너랑 똑같이 생긴 남자애를 봤다? 성격은 너랑 다른데 정말 똑같이 생겼어. 얼굴을 보자마자 너라고 생각해서 난생처음 번호도 따보고.
넌 이름도 말해주지 않았는데 그 남자애는 말해줬어. 이름이 전정국이래. 나이는 나보다 어리고. 그러고 보니 넌 나에게 니 나이도 알려주지 않았어.
너에 대해서 나는 아는 게 아무것도 없어. 왜 말해주지 않았을까. 니가 정말 나보다 한 살 어린 전정국이라서?
말도 안 된다는 거 알지만, 그래도. 그랬으면 좋겠다. 이 남자애가 정말 너였으면, 그랬으면 좋겠다.
내가 항상 말했잖아. 나랑 같이 가자고. 너랑 계속 같이 있고 싶다고. 근데 넌 안된다고 화도 못 내게 웃으면서 말했잖아.
내가 너무 보고 싶어서 그래서 꿈속에서 나와 이번엔 내가 아니라 니가 날 찾아 온 거라고 그렇게 생각해도 되는 거야? 그렇게 믿고 싶어.

 


다시 뜨면 니가 있는 그 꽃밭으로 가길 바라며 눈을 감고 잠이 들 때까지 속으로 너에게 편지를 썼다.
언제부터 다시 갈수 없는, 다시 볼 수 없는 얼굴에 잊고 있었던 니 말이 다시 떠올라서 괜한 기대가 잔뜩 생겨버렸다.

 

지잉-

 

누군데 오랜만에 감성 터지게 옛 추억을 회상하고 있는 걸 방해하는가. 나 지금 굉장히 감수성 넘치고 낭만적이었거든?

 

 

 

[자요? 자는 거 아니죠?]

 

 

 

전정국이었다. 자꾸 딱딱 떨어지게 우연 아닌 것처럼 들어오지 말란 말야. 그럼 정말 믿고 싶어진다고.

 

 

 

[자려고 했는데 방해하지 마]

 

 

 

그냥 씹어버리면 될 껄 왜 또 손이 마음대로 움직이는지. 확인만 하고 놓지 못한 채 문자에 답장을 해버렸다. 왜 불렀는지 궁금하기도 했고.

 

 

 

[새벽에 족발도 씹어먹게 생겨서 벌써 자면 어떡해요]

 

 

 

우라질 놈이 뭐라고 지껄이는 거야. 꽤 빨리 온 답장을 읽고 눈을 정말 양옆으로 찢어 'ㅡㅡ' 표정을 지으며 핸드폰을 쳐다봤다.
시비 트려고 문자 한 거야 뭐야.

 

 

 

[내 꿈이 새나라의 어린이라서 일찍 일어나려면 일찍 자야 돼. 할 말 없으면 나 진짜 잔다]

 

 

 

새나라의 어린이는~ 일찍 일어납니다~ 잠꾸러기 없는 나라~ 우리나라 좋은 나라~
다소 나이가 어려 이 노래를 못 들어본 친구들은 네이년에 쳐보세요.

 

 

 

[재미없어]

[재밌으라고 한거 아니거든?]

 

 

 

재미없단 소리에 발끈해 침대에서 몸을 일으켜 벌떡 앉아 촥촥촥 문자를 날렸다. 내 드립 무시하는 거니 지금?!

 

 

 

[전화하면 받을래요?]

 

 

 

또 어떤 속을 긁어놓을 싹퉁바가지 없는 문자가 올까 씩씩거리며 폰을 쥐고 있는데 환한 화면으로 들어온 글자는 부끄럽게도 심장을 떨리게 했다.
내가 왜 이런 애의 저런 문자에 설레야 하는지 의문이었지만, 이미 꿈속의 그 아이와 전정국을 한몸화(?)시킨 나로서는 설렐 수밖에 없었다.
그러니까 난 너한테 설렌 게 아니라 그 남자애한테 설렌 거라고.
폰을 쥐고 답장을 못한 채 눈만 깜박거리며 다시 읽고, 또다시 읽고 있는데 성격도 급하지, 내 허락도 받지 않고 전화가 걸려왔다.

 

 

 

[받았네]

"...."

[안 받을 줄 알았는데]

 

 

 

거절하면 될 껄 그걸 또 받아버렸지 뭐. 나름 튕긴다고 바로 받지 않고 지잉- 지잉- 몇 번의 진동이 울린 뒤에야.
얼굴 때문에 인지하지 못 했던 목소리도, 그 목소리도 꿈속에서 듣던 그 목소리가 맞았다.

 

 

 

"왜 전화했니, 이 야밤에"

[내가 귀찮아요?]

"응"

[거짓말]

"...."

[귀찮았으면 받지 말았어야지. 그냥 무시하고 잤어야지]

 

 

 

아... 괜히 받았어... 내가 왜 얘한테 말리고 있는 기분이지. 뭔가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되었어.

 

 

 

"안 받으면 계속할까봐 받았다 왜. 걍 끊는다? 왜 전화했냐니까? 넌 왜 자꾸 사람 말을 무시하고 니 말만 하냐!"

[받아도 계속할 건데. 한번 받았으니까 계속 받아야죠]

".... 대답이나 해"

 

 

 

사람 참 할 말 없게 만드네. 그래 니 말이 다 맞다.

 

 

 

[내일 우리 또 볼 거예요]

"뭐라고?"

[카페는 질리고. 밥 먹을래요? 뭐 좋아해요?]

"너랑 밥을 왜 먹어!"

[내가 먹고 싶으니까]

 

 

 

최강 지멋대로야 내가 본 사람 중 넌 최고로 니 멋대로야!! 한마디도 안 지고!! 자기 말만 하고!!!

 

 

 

"난 싫은데?"

[그럼 짜장면]

"짜장... 야, 너 여자랑 밥 먹어본 적 없어? 짜장면이 뭐야 짜장면이..."

[없어요. 여자랑 밥 먹을 땐 뭘 먹어야 하는데]

"음... 파스타라던가"

[느끼해]

"아님, 스테이크라던가"

[비싸요]

"또.... 초..밥?"

[그런 거 좋아해요?]

"아니 난 별로. 난 입이 저렴해서, 돈가스나 삼겹살"

[그럼 그거 먹으러 가요. 내가 찾아보고 문자 찍을 테니까 그때 봐요. 잘자고]

"야, 잠깐만! 야!!"

 

 

 

왜... 왜!! 왜 난 쟤한테 끌려다니는 거지? 난 단지... 짜장면이란 말에... 흥분했을 뿐이고... 그냥... 여자랑 밥 먹은 적이 없다길래 안쓰러워서 추천해준 것뿐인데...
어느새 약속이 잡혀있냐고 왜...
폰을 붙잡고 아무리 불러봐도 자기 말만 하고 전화는 끊겨버렸다... 하...
잠이나 자자...

 

 

 

 

 

 

****

나는 왜 황금연휴에 여기 앉아 잘 알지도 못하는 애 앞에서 멍하니 있는 것인가. 요즘 들어 참, 내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회의감이 들었다...
문자에 찍힌 내용은 소문으로 자주 들었던 돈가스 맛집과 1시라는 시간뿐이었다. 그걸 왜 그냥 넘기지 못하고 이렇게 앉아있는지 모르겠다만.

말로만 듣고 꼭 한번 와보고 싶었는데, 앞에 앉은 너랑 말고 남준이랑 오고 싶었다고 난! 사진도 막 찍고 엄청 감상하면서 하나하나 맛있게 음미하며 먹으려고 했는데!
마음의 준비도 못했고 게다가 같이 올지도 몰랐던 사람이랑 와서 그런지 젓가락을 들지 못하고 멍하니 얼굴만 쳐다보니까 한 개 들어 맛을 보려는 전정국이 내게 물었다.

 

 

 

"안 먹어요?"

"너 많이 먹어..."

 

 

 

정말 나와서 이 자리에 앉아있는 내가 한심하기도 하고... 너는 무슨 생각인가 궁금하기도 하고...

 

 

 

"돈가스 좋아한다고 해서 어렵게 찾은 건데, 좀 먹지"

 

 

 

어렵게는 무슨 검색 한 번 하면 바로 나오는 집이구만. 헛웃음을 치며 콧구멍을 벌렁거렸다.

 

 

 

"먹는다, 먹어"

 

 

 

기껏 입까지 가져간 돈가스를 다시 놓으려는 전정국의 모습에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며 나도 젓가락을 들었다.
그래 기왕 나온 거, 밥이나 먹고 들어가자. 내가 약속 잡은 것도 아니고 자기 멋대로 잡은 건데 지가 사주겠지 뭐.
바삭바삭, 맛집이라 그런가 맛있기는 했다.

 

 

 

"진짜 좋아하나 보네"

 

 

 

처음 와본 곳이고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음식에 집중해 눈까지 반짝이며 돈가스를 먹고 있자니 전정국의 말이 내 정신을 깨웠다.
아, 쪽팔려.

 

 

 

"큼... 왜, 오늘은 또 왜 보자고 했는데"

 

 

 

마저 집은 돈가스를 입에 넣고 젓가락을 테이블에 놓으며 물었다. 이제 대답 좀 해라.

 

 

 

"같이 밥 먹으려고"

 

 

 

또,또. 말 같잖은 소리네. 제대로 된 대답하는 걸 못 봤어요 내가.

 

 

 

"자꾸 장난 칠래?"

"장난 아닌데"

"그럼 뭐야"

 


"기억, 안 난다고 했잖아요"

".... 그게 뭐"

"내가 기억 못하는 게 뭔지,"

"...."

"날 어떻게 알고 있는지 알아야겠으니까."

 

 

 

난 널 아는 게 아닌데? 단지 너와 똑같이 생긴 애가 내 꿈에 몇 년 동안 나왔을 뿐이지 난 너를 몰라. 어디서 사는지, 어린 시절이 어땠는지. 뭐가 기억나고 뭐가 기억나지 않는지. 그런 걸 내가 어떻게 알아

 

 

 

"난 널 몰라"

"아니. 알잖아요"

"모른다니까?"

 


"알겠으니까 일단 마저 밥 먹어요. 지금 물어보려는 거 아니야"

 

 

 

모른다니까 내 말은 또 씹고... 내가 무슨 말을 하던 자기 맘대로 생각하는 게 분명하다. 이 어린 양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마저 밥을 먹으라며 남아 있는 돈가스를 입으로 구겨 넣었다. 아까보다 눈도 처진 게 자기 과거가 어땠는지 꽤나 궁금하구나 싶었다.
하지만 난 정말 널 모른다고. 내가 아는 너는 꿈에서 나와 함께 떠들고 뛰어다닌 것뿐인데. 나에 대해서 저 아이가 떠올릴 기억은 애초 없다.
다시 한 번 더 강조해서 모른다고 해줘봤자 자기 멋대로 생각할 거고 저 순진한 얼굴을 하고 날 믿고 있는 아이에게 실망을 안겨주고 싶지도 않았다.
그냥 왜 이렇게 안쓰러운 거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왜 기억을 못하는지, 알고 싶어졌다.
그리고 그렇게 알아가다 보면 내 꿈에 대해서도 뭔가 알게 되지 않을까.

 

 

 

"근데 나 아직도 나이 못 들었는데"

 

 

 

집요한 새끼. 존댓말을 하는 거 보니 내가 자기보다 나이가 많다는 건 알고 있나 본데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한가 보다.

 

 

 

"스물두살"

"뭐야. 고작 한 살? 그래놓고 애기니 어쩌니, 양심 없네"

"야! 한살이라도 많은 건 많은 거야! 이게 어디 누나한테! 그러고 보니 너 왜 나한테 누나라고 안 해? 누나라고 해봐"

"싫어요"

 

 

 

기대도 안 했어... 싫다는 말이 나올 줄 알았지.

 

 

 

"그럼 존댓말은 왜 하냐"

"여자들은 이런 거 좋아한다며"

"이런 거?"

"반존대"

 

 

 

어디서 주워들은 거야.... 잘 주워들었네. 계속해. 실은 마음에 들어 니 말투. 좀 싸가지가 없어서 그렇지.

 

 

 

"누나라는 말도 좋아해"

"그건 싫어요"

 

 

 

뭐야... 말을 들었다 안 들었다 해... 내가 얘한테 누나라는 소리를 듣는 것보다 쟤보고 내가 오빠라고 하는 게 더 빠를 듯싶다.

 

 

 

"밥 먹고 어디 갈래요"

"또 어딜 가!"

"저녁까지 뭐 할 건데요. 오늘 나랑 술도 먹어야 되는데"

 

 

 

하? 참나... 자기 혼자 오늘 하루 일과를 다 짜왔구만... 상대방 동의도 없이... 지 맘대로야!! 지맘대로!

 

 

 

"내가 왜"

 


"술은 좀 이른가"

 

 

 

이틀, 아니 사흘 만에 처음으로 내 눈치를 본다. 눈썹을 씰룩이며 정색하고 대드는 내 모습에 처음으로 전정국이 눈치를 보며 말을 주워 담았다. 딱히 의도하고 지은 표정은 아니었지만.
이르지 그럼! 무슨 술이야! 아니, 술만이 아니라 너랑 내가 하루 종일 같이 있어야 되는 건 뭐야 대체!

 

 

 

"알았으니까 눈 좀 펴요. 무서워서 말도 못하겠네"

 

 

 

이제 겁 좀 나니. 다행이다. 앞으로 자기 마음대로 행동하려 할 때 이 표정 좀 자주 써먹어야겠다.

 

 

 

"밥만 먹고 집에 보내줄게요"

 

 

 

제발... 그런 불쌍한 표정 좀 짓지 말란 말이야.. 내가 이렇게 마음이 약한 사람이었나. 아까부터 종종 짓는 저 표정에 자꾸 마음이 약해지고 난리다.
그래도 술은 일러. 약해지지 마라. 조... 조금만 더 있다가 마셔주자...!

 

 

 


**

"여기가 집이에요?"

 

 

 

집 주소를 알려주기 싫어서 혼자 간다고 뻐겼다가 결국 말빨에서 밀리고만 나는 전정국을 집까지 데려와 버렸다.

 

 

 

"어. 우리 집이다"

"혼자 사는 거 아니네"

"왜, 아쉽냐?"

 


"조금"

 

 

 

허얼!!! 쟤 말하는 거봐!!! 아쉽긴 니가 왜 아쉬워! 위험한 놈일세.. 위험해...

 

 

 

"빨리 가 너!!"

 


"내일 뭐 해요"

 

 

 

얼른 어깨를 밀며 가라고 하자 한 발짝도 안 밀리고 그 자리에 서서 내게 물었다.

 

 

 

"우리 내일 또 봐!?"

 

 

 

내일 뭐 하냐는 말에 깜짝 놀라서 밀던걸 멈추고 대답하니까 얼굴에 금세 서운한 표정이 드러났다. 자기감정 속이지도 못하네.

 

 

 

"뭘 또 그렇게까지 놀래요. 사람 마음 아프게"

"미안.."

 

 

 

그 모습에 또 마음이 약해져서 하지 않아도 되는 사과까지 하고.

 

 

 

"내일 학교 가지..."

"학교 어딘데"

"너는 학교 안가?"

"나 학교 안 다니는데"

"학교 안 다녀?"

"말했잖아요. 기억 안 난다고"

 

 

 

아...? 기억 안 난다고 했지. 학교 다니는 걸 잊어버렸다는 건가? 아예 기억이 없는 건가? 태어났을 때부터 쭈욱? 그럼 눈 뜨자마자 21살, 아니 4년 전부터 기억 안 난다고 했으니까 17살인가?
뭐가 기억이 안 난다는 거야... 헷갈리네.... 뭐라는 거지...

 

 

 

"기억... 안 나..서? 대학 안 간 거야?"

"안간 게 아니라 못 간 거지. 거봐, 궁금한 거 많으면서. 술 먹자니까"

 

 

 

대체 왜 글로 튀는 건데. 말려들지 말자!

 

 

 

"아냐 안 궁금해! 너 얼른 가 이제!"

 

 

 

마저 손에 힘을 주고 전정국을 밀었더니 내 말에 처음으로 비웃음도 아닌 헛웃음도 아닌 살짝 기분 좋은 웃음을 보였다. 예쁘네.

 

 

 

"내일 봐요. 전화할게"

 

 

 

뭘 내일 보고 뭘 전화를 해...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남들이 보면 흡사 연인 사이, 그 꼴이었다. 아니야... 이건 연인 사이가 아니라고.. 그냥, 음.. 뭘랄까. 불쌍한 사람과 봉사하는 사람? 좀 너무하긴 하지만 난 그냥 저 아일 도와주는 거 뿐이라고!
자길 밀고 있는 내 어깨를 잡더니 먼저 들어가라고 내 몸을 집 쪽으로 돌렸다. 꼴에 남자라고 집에 들어가는 것까지 봐준다는 건가.
너 가면 들어간다고 하려다가 괜히 또 입씨름만 할까 싶어서 몸이 돌려진 참에 그냥 집으로 들어갔다.

 

 

 

 

 

 

 

 

 

 

 

 

 

 

 

 

대체 왜 맨날 저 날 짤을 쓰는지 모르겠다만... 저 날이 이뻐서라고 하죠...ㅋㅋㅋㅋ

하도 맨날 맨날 와서 독자님들 지겨우실까봐 하루 걸러서 왔습니다!!! 하하하하

더 할말이 없네요!! 그저 감사하단 말밖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비루한 글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용ㅠㅠㅠㅠ

저는 그럼! 또 가볼게요~~

 

암호닉!!! 무한 감사 드립니다ㅠㅠㅠ

민슈가님, 김남준님, 설날님, 런치란다님, 권지용님, 베베님, 알라님, 수슙님 다들 감사합니다! 제 사랑 다 드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베베입니다!! 정국아 나도 돈까스 좋아하는데 나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핸드폰 전화요금 넘쳐난다 통화할 사람이 없...(울뛰) 그니까 나도 전화 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돈까스!!! 저도 엄청 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 치즈돈까스 맛있어ㅠㅠㅠㅠ 앞에 정국이가 있으면 더욱 완벽할텐데 말이에요ㅠㅠㅠㅠ 저두ㅠㅠㅠㅜㅠ 요금은 넘..치진 않지만 통화할 사람은 없다는거ㅠㅠㅠ 제가 전화해드릴게요!!ㅋㅋㅋ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
맨날와도 안지겨워요ㅠㅠㅠ 맨날오면 감사하죠ㅠㅠ 정국이가 감정을잘못숨긴다니ㅠㅠ 좋네요ㅎ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슈퍼마리오
정말요?ㅠㅠㅠㅜㅠㅜ 자주 올수 있으면 맨날맨날 와야겠네요ㅠㅠㅠㅜㅜㅠㅜㅠ 다음편도 곧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우왕 이런내용 짱 좋아요 맨날맨날 와주세요ㅠㅠㅠ 저도 (다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슈퍼마리오
맨날 쓰던 내용이 아니라서 어색하고 하핫 그렇네요ㅎㅎㅎㅎ 저 그럼 맨날 옵니다~?ㅎㅎㅎ 네! 암호닉 접수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4
하루 걸러서 오지 마요ㅠㅠ맨날와요ㅠㅠ하나도 안지루하니깐 매일 와도 되요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히히히히 일찍 와달라고 해주시는 분들 많다~ 저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무척 기쁘네요ㅠㅜㅠㅜㅠ 또 오겠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
민슈가입니다!! 헐..정국아...나 저런 성격 정말 별론데...역시 너라서 다 되는구나...반존대 좋아하는지는 어떻게 알고...ㅠㅠㅜㅠㅠㅠ아ㅠㅠㅠㅠ정국이 막 상상가요ㅠㅠㅠㅠ시무룩하는것도 돈까스 오물오물 먹는것도ㅠㅠㅠㅠㅠ묘하게 타이밍도 딱딱 맞는데다가 예리하기까지 하네여...근데 17살 때 기억이 리셋됐다면...공부한것까지 싹 다 날아가서 대학을 못간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하..차라리 저도 그러고 싶네요..야자가기 싫어요..ㅠㅠㅠㅠㅜ하루종일 인티하다가 작가님 글 딱 올라오면 제일 먼저 댓글달던 방학 때가 그립습니다..☆ 그래도 작가님 글 읽었으니 힘내서 공부해야겠죠..? (☆성덕소취☆) 항상 작가님 글은 힘이 됩니다ㅠㅠ잘읽고가요!♡
9년 전
슈퍼마리오
순 자기 맘대로에 말도 틱틱 뱉고 남 배려는 참 없는 아이죠ㅋㅋㅋㅋㅋ 달라지길 바래 꾹아...ㅎㅎ 역시 반존대는ㅠㅠㅠ 여자들의 로망ㅠㅠㅠ 연하남들의 필수였음좋겠는 요소에요 저한테는ㅠㅠㅠ 돈까스 오물오물... 거릴꺼 생각하니까ㅠㅠㅠ 어구ㅠㅠㅜㅜㅠㅜ 귀여워서 어쩌죠ㅠㅜㅜㅠ 생각만 해도 좋네ㅠㅠ 음 언제부터 어떤 기억이 리셋 되었는지는 차차 나올거에요~ 그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구!ㅎㅎ 저도 야자 진짜ㅋㅋㅋㅋ그래서 맨날 튀었죠ㅋㅋㅋㅋ 개학하고 그 절망감이란... 어후 방학이 좋죠ㅋㅋㅋㅋㅋㅋ 공부 열심히 하시구!!! 민슈가님의 댓글도 제 힘이 됩니다ㅠㅠㅠ 감사해요ㅠㅠ
9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꾹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존대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정국이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 반존대ㅠㅜㅠㅜ 연하남ㅠㅜㅠㅜㅠㅜ 모든게 갖춰져 있다ㅠㅜㅠㅜ 정국이가ㅠㅜㅠㅜㅠ 최고죠?ㅠㅠㅠ 저두요ㅠㅠㅠ
9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는 참 사람 설레게 하는데 재주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요!!!!!!!!!!! ♡♡♡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요ㅠㅜㅠㅜ 어쩜 저렇게 설레는지ㅠㅠㅜㅠ 자주 정국이가 더 좋아지는데 어떡할까요ㅠㅠㅠㅠ 재밌게 봐주시는 저는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
권지용이에요! 근데 제 나이가 어린 편도 아닌데 왜 저 노래 모름 ,,,? 노래 하나 때문에 인생 헛 산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처음이네요 (검색) 그리고 정국아, 나는 치즈돈까스 좋아하는데 넌 무슨 돈까스 좋아하니? 내가 살테니까 이번주 토요일 오후 1시 시간 좀 내줄래? 나 너한테 관심 있어, 물론 좀 불순해 ^ㅅ^ ~ ♡
9년 전
슈퍼마리오
앗... 이 노래 모르시구나...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ㅠㅜㅠㅜ 아뇨 전... 이거 그냥ㅠㅠㅠ 글 속 여주한테 너무 빙의해서 쓰다보니까 막 쓴 건데ㅠㅠ 그렇게 신경쓰지 마세여ㅠㅠㅜ 허구 그러셨구나ㅠㅠㅠㅠㅠ 저두 치즈돈까스요!!!! 돈까스하면 치즈 돈까스죠ㅠㅠㅜ 쭈욱 늘어나는거ㅠㅜㅠ크ㅠㅠ 너무 좋다...쓰읍.. 토요일 오후 1시에 제가 나가면 되나요~? 꼭 나갈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헐 ㅠㅠㅠ반존대 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반존대 사랑♥ 연하남의 반존대라니ㅠㅠ 거기다 연하남이 정국이니ㅠㅠ 최고죠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10
설날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반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는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안보기만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 쥭습미다 꿀꺽 ㅇ<-< 여기 누울게요ㅠㅠㅠㅠ 내일 꼭 보자 꾹아!!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빠진다진짜....정국쓰....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정국쓰 내가 많이 좋아해 수줍지만 이 하트 좀 받아죠....♥
9년 전
독자12
너무설렌당 ㅎㅎ하핳ㅎㅎㅎ작가님사랑해요!The love ㅎㅎㅎ헿ㅎㅎ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 사랑합니다!!! 많이 사랑합니다!!!♥ 제 사랑 받아주세여~~~~
9년 전
독자13
김남준이에요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전정구규ㅠㅠㅠㅠㅠ통화라니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진짜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설레요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꾹이 목소리ㅠㅜㅜㅠㅠㅜㅜ 통화ㅜㅠㅜㅠㅜㅜㅠㅜ 밤마다 설레서 쥭을꺼에여ㅠㅠㅜㅠㅜㅜㅠ 잠을 못자겠죠?ㅠㅠ 설레서?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4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꾹아ㅜㅜㅠㅠㅠㅠㅠㅠ 누나는 하루종일 만날수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존대 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ㅠㅜㅠㅜㅜㅠㅜ 너를 위해 모든 약속 미뤄두고 시간을 만들수 있어ㅠㅠ 언제든 말만해ㅠㅠㅠㅠㅠ 반존대 최고! 최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5
혹시 돈까스는 작가님이 좋아하셔서 등장시킨것인가여?? 그렇다면 작가님 저랑 데슷히니! 저도 돈까스 완전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참말로 정국이 너무 설레요..... 이런 남자는 현실속엔 존재하지 않을것이에요... 또륵....
9년 전
슈퍼마리오
네네!! 저 돈까스 진짜 좋아하거든요~~~ 맨날 뭐 먹으러갈까? 하면 돈까스ㅋㅋㅋㅋㅋㅋ 분식집 돈까스든 일식집 돈까스든 다 좋아해요~ㅎㅎ 데스티뉘~~!!! 역시 돈까스는 만인의 음식ㅠㅠㅠ 그러게요.. 왜 현실에는 없을까요... 하.. 정국아...
9년 전
독자16
런치란다에요ㅠㅠㅠ 요즘 바빠서 이걸 이제보네요ㅠㅠ 진짜 정국이 같은 동생하나 있었으면... 맞을지 틀릴지는 모르겠지만.. 정국이가 그 정국이 맞죠??? 아닌가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바쁘셨구나ㅠㅠㅠㅠ 음 그 정국이가 그 정국인지는 음... 곧..은 아니고....ㅋㅋㅋ 언젠간 밝혀질것입니다!! 조그만 기다려 주세요~~~~
9년 전
독자17
반존대라니!!!!!!!!!!누나라고라고안부른다니!!!!!!설레!!!!!!!!
9년 전
슈퍼마리오
반존대!!!!! 연하남의 필수!! 라고 저는 감히 생각합니다!! 누나라고 안 불러줘도 좋다!! 그치만 가끔 불러줘라!!!
9년 전
독자18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별걸다아네ㅋㅋㅋㅋ반존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 그런거 안해도 설렌다...그냥 존재가 설레....막무가내인것도 설리ㅔ...
9년 전
슈퍼마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ㅋㅋㅋㅋ 반존대 설레하는건 어떻게 알아서... 크 잘컸어 우리 꾹이ㅠㅠㅠㅠㅠㅠ 그럼요ㅠㅠ 존재가 설레는데요ㅠㅠㅠ
9년 전
독자19
맨날 맨날 오시면 사랑이죠... ♡ 제 사랑 다드릴게요ㅠㅠㅜㅜ 아 진짜 필력 대박이에요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그런.. ♡ 정국이 반존대... 사랑해 정국아..ㅎㅎㅎㅎㅎㅎㅎ 17살 때부터 기억이 안 나서 꿈속에도 못 온 건가....
9년 전
슈퍼마리오
올수만 있으면 맨날맨날 오고 싶습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 제 사랑두요!! 다 드릴게요~!!♥ 저보다 필력 좋은신 분들이 얼마나 많으신데요ㅠㅠㅠ 그렇게 말씀해 주시면 제가 너무 좋잖아요...>///< 반존대!! 최고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0
정국아...아아...정국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이리귀엽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슈퍼마리오
어이구 연하남의ㅠㅜㅠㅜㅠㅜㅠㅜ 어후ㅠㅜㅠㅜㅠㅜ 훅훅 치고 들어오는 정국이를 어쩌면 좋을까요ㅠㅠㅠ
9년 전
독자21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나두반존대조아해요..... 누나라는말도 좋지만 정국이가싫으면 나두싫다 !!! 하하하하하!!!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 저두요!!!! 반존대는 참으로 옳은 거죠ㅠㅠㅠㅠ 누나라는 말도 엄청 좋아하는데ㅠㅜㅠㅜㅠㅜ 뭐 지금은 정국이가 좀 튕겨준다니까... 참아야죠 뭐.. 훌쩍
9년 전
독자22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 돈까스 먹으러가자ㅠㅠㅠㅠㅠㅠㅠ내가 사줄께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돈까쯔ㅠㅜㅠㅜㅠㅜㅠㅜ 정국이와 함께 먹는다면 피망이라도 먹겠어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23
전혀비루하지않아요ㅠㅠㅠㅠ진짜진짜재밌어요ㅠㅠㅠ정주행하는 재미가 쏠쏠한..전왜이걸 이제서야 발견했는지..ㅎㅎㅎㅎ글써주셔서감사해요작가님♡
9년 전
슈퍼마리오
흐어ㅠㅠㅠ 감사합니다ㅜㅠㅜㅠㅜㅠㅜ 진짜 엄청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지금 정주행중이시구나!! 는 그럼 벌써 다 읽으셨겠다..헤헤... 아뇨아뇨ㅠㅠ 제글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24
정국이 진짜 너무좋아요ㅜㅠㅜㅜㅜㅜ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ㅜㅠㅜㅠㅜㅜ 글쓰면서 정국이가 더 좋아졌지뭐예요ㅠㅜㅠㅜㅠㅜ 크ㅠㅠ 사랑한다 정국아ㅠㅠㅠ
9년 전
독자25
기화입니다. 기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녕 기억이 나시지 않으신겝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저를 어떻게 잊을 수가 있어요. 작가님.. 제가 댓글도 완전 길게 달았었는데.. 기화로 저번 편에 암호닉을 신청 했으니 받아주실 거라고 믿어요. 설마 지난 편은 알람을 해 두지 않으신 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아니요ㅠㅠㅠ 그럴리가요ㅠㅠ 제가 기화님을 어떻게 잊어요ㅠㅠㅠ 아닙니다ㅠㅠㅠ 제가 쪽지를 잘 보는 편이 아니라서ㅠㅠ 최근편에 있는 댓글만 보다 보니 기화님을 댓글을 못 읽을 듯 싶어요ㅠㅠㅠ 어떡해ㅠㅠㅠ 이미 완결은 났는데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 이럴 어쩌면 좋아ㅠㅠ 마지막 편!! 지금이라도 꼭 올려드릴게요ㅠㅠㅠ
9년 전
독자26
괜찮아요. 작가님. 다음 신작 내실 때 저도 꼭 끼워 주세요!!!!
9년 전
슈퍼마리오
네네ㅠㅠ 그럼요!!! 꼭꼭!! 넣어드리겠습니다ㅠㅠ
9년 전
독자2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정국이가적극적이여서좋아영ㅎㅎㅎ
9년 전
독자28
뭐야!!완전연하남...역시정국이는 연하남이죠..♥ 근더 기억이안나서대학교안다닌다는건뭐야 점점막 궁금해져..뭘까 다음편보러 가야지!!ㅋㅋㅋㄱ
9년 전
독자29
나잘먹을수있는데.. 나도돈가스좋아하는데.. 맛있게먹어줄수있는데.. 화도낼수있고.. 말더해줄수잇는데..
9년 전
독자30
악 전정구기 반존대 설레쥭어보림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반존대 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알고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에 표정이 다드러난다니.....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아잌아잌 정국아..... 술은 다음에!!!!! 꼭 마시자꾸나 이 누나와
8년 전
독자33
와...정국이한테 반존대 알려준사람 칭찬 백번이고 해줄수이싸ㅓ....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말하는거 왤케 좋져....
8년 전
독자34
꾹아 나도 돈까스 좋아해 엄청엄청 맛나게 먹을 자신잇는딩....ㅠㅠㅠㅠㅠㅠㅠㅠ막 감정 못숨기고 얼굴에 다 들어난는거 기엽......귀염사.......
8년 전
독자35
오~전정구기~정국이는 과연 여자에게 마음이 있어서 그러는걸가 자신도 기억못하는 과거를 여자가 알고있다고 생각해서 그게 궁금해서 만나자고 하는걸까 나중엔 두 마음이 섞여서 로맨스로 발전하겠지ㅎㅎ
8년 전
독자36
ㅠㅠㅠㅠㅠ와 진짜 무슨 이런 글이 다.있어여?ㅠㅠㅠ이런 소재에 글은 처음봐서 그런가.더 꿀재무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짱이에여ㅠㅠㅠ
8년 전
독자37
전정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설렐일이냣구ㅠㅠㅠㅠ꾸가
8년 전
독자38
아ㅠㅠㅠㅠㅠㅠ진짜간질거려요ㅠㅠㅍ퓨ㅠㅠㅠ너무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그꿈속걔맞는거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너무재밌어요와...
8년 전
독자39
반존대가 설렌다는건 또 어디서 듣고ㅎ 설렜잖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구준회] Rest1 두번째손가락 03.18 12: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후니후니훈 03.18 12:1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퇴폐 03.18 10:15
엑소 [EXO] 야호! 혼성그룹 EXO 썰이다! 14111 세니 언니 03.18 09:13
빅스 [VIXX/별빛] 짝사랑. 첫번째 0215 03.18 01: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5 후니후니훈 03.18 00: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266 슈퍼마리오 03.18 00:24
엑소 [EXO] 야호! 혼성그룹 EXO 썰이다! 13146 세니 언니 03.18 00:20
엑소 [EXO/변백현] Love,love,love 03 (부제:세로드립)11 니준 03.18 00:11
아이콘 [iKON/구준회] 츤데레 구준회랑 연애중인썰.facebook41 잠이온당 03.17 23:58
빅스 [VIXX] 어른아이 로맨스 제 1편3 과대 언니 03.17 23:57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비정상썰담 03.17 23:00
엑소 [EXO/김종인] 라벤더1 알리섬 03.17 22:53
엑소 [EXO] 엑소 제11의 멤버. 막냉이 너징 썰 11(부제:오늘은 됴징백?)59 막냉이는잔망둥.. 03.17 22:47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四 44 마음의위안 03.17 21: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하나하키와 짝사랑4 노래와탄소 03.17 21:12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三 31 마음의위안 03.14 22:27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二 29 마음의위안 03.14 00:22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一 46 마음의위안 03.13 22:55
엑소 [EXO] Adult Fantasy - 성인용 동화 06114 응기약 03.17 18:24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7777.txt6 필명비밀 03.17 17: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1월부터 6월까지9 노래와탄소 03.11 01: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괜찮겠니 10 노래와탄소 03.15 2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 네가 딸기를 좋아하길래 " 11 노래와탄소 03.15 2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그대와 나, 설레임 6 노래와탄소 03.17 0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옛날 이야기6 노래와탄소 03.15 22: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선배와 오빠 사이13 노래와탄소 03.15 23:24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12:40 ~ 6/5 12: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