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나는또다른나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나는또다른나 전체글ll조회 1527l 1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9 - 시선 | 인스티즈

 

 

 

 

 

 

지독한 먼지 09 - 시선

 

 

 

 

 

 

 

 

 

 

 

 

태형은 그의 말에도 몸이 움직여지질 않았다.

심장만 가파르게 뛸 뿐 발은 여전히 바닥에 박혀 움직일 생각을 하지 않았다.

만약 그에게 다가간다면 자신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9 - 시선 | 인스티즈

 

 

 

 

 

 

 

 

 

‘무자비하게 나를 잃게 될까?’

 

 

 

 

 

 

 

 

 

 

 

 

 

 

 

 

 

 

 

 

 

 

 

 

 

그의 부드럽던 고용인과는 상반되게 그는 태형을 거칠게 압박해왔다.

상황의 압박감에 태형은 회피하며 눈을 감지도 숨을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그저 멍청히 그 자리에 서있었다.

 

 

 

 

 

 

 

 

 

 

 

 

 

 

 

 

 

자신이 앞으로 해야 할 행동을 적나라하게 말해줘도 여전히 전봇대처럼 서있는 태형에 그의 미간이 찌푸려졌다.

 

 

 

 

 

 

 

 

 

 

 

 

 

 

 

 

 

 

 

 

 

시선을 내려 텅 빈 와인 잔을 가만히 바라보던 그는,

줄곧 와인 잔을 내려두고 탁자에 있던 흑 빛 병에 담긴 양주 하나를 집어 들었다.

그리고 여유롭게 그 병을 바라보았다.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9 - 시선 | 인스티즈

 

 

 

 

 

 

 

 

 

 

그는 무지한 태형에게 후한 마지막 기회를 주고 있었다.

 

 

 

 

 

 

 

 

 

 

 

 

 

 

 

 

 

 

 

 

 

 

 

 

 

태형의 위태롭던 시선이 그의 손을 따라갔다. 그 시선의 끝엔 비워진 술 몇 병이 굴러다니고 있었다.

 

 

 

 

 

 

 

 

 

 

 

 

 

 

 

 

 

 

 

 

 

 

 

태형이 오기 전 그는 이미 취해있었다.

이성보다는 감정이 앞설게 분명했기에 그 사실을 알게 된 태형은 더욱 미칠 것 같았다.

 

 

 

 

 

 

 

 

 

 

 

 

 

 

 

 

 

 

 

 

 

 

 

 

 

 

“구매자가 있고 판매자가 있어.”

 

 

 

 

 

 

 

 

 

 

 

 

 

 

 

 

 

 

 

 

 

 

그의 인내심의 한계를 넘은 태형의 행동에 그가 입을 열자 태형의 정신이 그제야 돌아왔다.

 

 

그가 온더락 잔에 양주를 붓자 술에 녹은 얼음들이 서로 부딪히며 맑은 소리를 냈다.

 

 

 

 

 

 

 

 

 

 

 

 

 

 

 

 

 

 

 

 

태형은 아무 말도 못하고 밑 입술만 깨물었다.

불안해진 시선을 덮는 눈꺼풀이 파르르 떨려왔다. 그에게 1분이 태형에겐 1시간 아니 하루처럼 느껴졌다.

 

 

 

 

 

 

 

 

 

 

 

 

 

 

 

 

 

 

 

 

 

 

 

 

“너도 알다시피 구매자는 갑 그리고 판매자는 을이지.”

 

 

 

 

 

 

 

 

 

 

 

 

 

 

 

 

 

 

 

 

 

 

 

 

 

 

 

 

 

 

아슬아슬 하게 양주가 잔에서 흘러넘치기 직전까지 따르고서야 그는 양주를 다시 탁자에 두었다.

 

 

 

 

 

 

 

 

 

 

 

 

 

 

 

 

 

 

 

 

 

 

 

 

 

 

“구매자가 갑 판매자가 을 일 때”

“….”

"물건은 병이야."

 

 

 

 

 

 

 

 

 

 

 

 

 

 

 

 

 

 

 

 

 

 

 

 

 

 

 

 

 

 

 

 

입에만 가져다 대도 탈 것 같은 양주를 그는 입에 가져다 대고 쉽게 목으로 넘겼다.

룸은 오직 양주를 삼키는 소리만 퍼졌고 태형은 그 소리가 서늘하게만 느껴졌다. 무언의 협박을 받는 기분이었다.

 

 

 

 

 

 

 

 

 

 

 

 

 

 

양주를 넘기는 그의 시선은 여전히 야경을 배경 삼아 겁에 질린 태형을 비춰 보여주는 창문 프레임에 향해 있었다.

마치 색채는 아름다워도 스토리는 한도 끝도 없이 질질 끌리는 지루하고 따분한 영화 같았다.

 

 

 

 

 

 

 

 

 

 

 

 

 

 

 

프레임에 비친 안절부절 못하는 태형은 1분이라도 빨리 룸을 나가고 싶었다.

자신이 저지른 일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숨통을 조르는 이 상황이 버티기 힘들었다. 상황을 만든 자신이 원망스러웠다.

 

 

 

 

 

 

 

 

 

 

큰돈을 쉽게 제시할 사람은 당연히 무자비하게 자신을 무너지게 만들 것이라는 걸 일말의 추측도 하지 못한 자신이 죽을 만큼 싫었다.

하지만 뒤늦은 후회는 이 시간을 벗어나게 하기는커녕 더욱 악화 시키고 있었다.

 

 

 

 

 

 

 

 

 

 

 

 

 

 

 

 

 

 

 

 

 

 

 

 

 

그가 비워진 잔을 탁자에 내려두고 턱을 타고 흐르는 양주 한 방울을 긴 손가락으로 닦아 내었다.

입 안이 아려오는 짙은 알코올 향에 그가 큰 한숨을 내쉬었다.

 

 

 

 

 

 

 

 

 

 

 

 

 

 

 

 

 

 

 

 

 

 

 

 

 

 

 

 

 

 

 

 

 

 

 

 

 

 

“이 세계에선 애석하게도”

 

 

 

 

 

 

 

 

 

 

 

 

 

 

 

 

 

 

 

 

 

 

 

 

 

 

 

 

몰려오는 술기운에 나른해진 그가 남은 얕은 숨을 뱉으며 머리를 뒤로 젖혀 소파에 기댔다.

그의 감은 눈은 여전히 평화로웠다.

 

 

 

 

 

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아무렇지도 않아 보이는 그의 행동 하나하나가 태형을 들었다 놨다 온통 어지럽게 만들었다.

그 혼란스러움에 현기증이 또 그를 찾아와 눈앞을 흐리게 만들었다.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9 - 시선 | 인스티즈

 

 

 

 

 

 

 

 

 

 

 

 

 

 

 

 

 

 

 

 

 

 

 

 

 

 

“판매자 자신이 판매하는 물건이야.”

 

 

 

 

 

 

 

 

 

 

 

 

 

 

 

 

 

 

 

 

 

 

 

 

 

 

 

 

 

 

 

 

 

 

 

 

 

 

 

 

태형은 고개를 세차게 저어 다시 남자의 감긴 눈을 다시 바라보았다.

미칠 듯이 몸이 아프고 부서질 것 같아도 이 상황을 악화 시키고 싶지 않았다.

 

 

 

 

 

 

 

 

 

 

 

 

 

 

 

 

 

 

현실에 잔뜩 부대낀 태형의 상상 속 재력가는 드라마 속 모습처럼 화려하고 멋있고 또 여주인공을 구해주는 그런 히어로의 모습이 아닌

더러운 일을 손에 묻혀가며 잔인한 행동도 가볍게 일삼는 비열하고 매정하고 아주 무서운 인간이라 생각했다.

남들과 다른 인생을 산 경험에서 나온 당연한 결과였다.

 

 

 

 

 

 

 

 

 

 

 

 

 

 

 

 

 

 

 

 

 

 

 

 

 

 

 

 

 

 

 

 

 

 

“병 따위가 갑의 성질을 긁고”

“….”

“한계까지 보겠다고 덤벼들면….”

 

 

 

 

 

 

 

 

 

 

 

 

 

 

 

 

 

 

 

 

 

 

 

 

 

 

 

 

밑바닥을 볼만큼 봤기에 그 바닥을 가지고 노는 것 또한 식은 죽 먹기처럼 하는 인간이라 생각했다.

 

 

 

 

 

 

 

 

 

 

 

 

 

 

 

 

 

 

 

 

그렇게 머리 깊숙이 뿌리박혀있던 생각이 남자의 한계를 찔러버린 지금에서야 고개를 들었고

그 생각을 토대로 뒤늦게 머릿속에서 이 어지러운 상황을 퍼즐 맞추듯 끼워 맞추자 그제야 태형의 관념 속 인물과 그가 서서히 겹치기 시작했다.

 

 

 

 

 

 

 

 

 

 

 

 

 

 

 

 

 

 

 

 

 

 

 

 

 

 

 

 

 

 

“….”

“어떻게 될 거라 생각해?”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9 - 시선 | 인스티즈

 

 

 

 

 

 

 

그는 태형을 후하게 봐줄 사람이 아니었다.

 

 

 

 

 

 

 

 

 

 

 

 

 

 

 

 

 

 

 

 

 

 

 

 

 

 

 

 

 

 

 

 

 

 

 

 

 

 

머릿속 악역이었던 재력가처럼 매정하고 독하고 매섭다는 단어가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다.

 

 

 

 

 

 

 

 

 

 

 

 

 

 

 

 

 

 

 

 

 

 

 

 

 

 

 

 

 

 

 

 

 

 

그가 천천히 기대있던 몸을 일으켜 뻐근한 고개를 이리저리 젓다  비워진 잔에 또 양주를 부었다.

알싸한 알코올 향기가 태형의 코를 스쳐 지나가자 태형은 평소 익숙했던 알코올 향마저 그의 어투처럼 서늘하게 느껴졌다.

 

 

 

 

 

 

 

 

 

 

 

 

 

 

 

 

 

 

 

 

 

 

 

 

 

 

 

 

 

 

 

 

 

 

 

 

 

 

 

 

 

 

 

 

“….”

“네가 처음이라 하기에 아주 친절히 하나하나 설명해줬는데.”

“….”

 

 

 

 

 

 

 

 

 

 

 

 

 

 

 

 

 

 

 

 

 

 

 

 

 

 

 

 

 

 

 

 

 

 

 

 

 

 

 

 

 

 

 

 

 

 

물에 빠진 것처럼 웅웅거리는 귓속을 다시 파고드는 그의 낮고 날카로운 목소리에 턱턱 막히던 태형의 숨이 불규칙 하게 쉬어졌다.

 

 

 

 

 

 

 

 

 

 

 

 

 

 

 

 

 

 

 

 

 

 

 

 

 

 

 

 

 

 

 

 

 

 

“그렇게 아무 말 없는 건, 병으로써 예의가 없는 행동 아닌가?"

 

 

 

 

 

 

 

 

 

 

 

 

 

 

 

 

 

 

 

그렇게 경고를 주는 그의 말에 돌아오는 것은 그가 원한 대답이 아닌 결국 터져 버린 태형의 비참한 울음소리였다.

 

 

 

 

 

 

 

 

 

 

 

 

 

 

 

“흐...으,읍”

 

 

 

 

 

 

 

 

 

 

 

 

 

 

 

 

 

 

 

 

 

 

 

 

입을 틀어막고 울음을 어떻게든 참아보려 했지만 극으로 치달은 두려움과 설움은 손 틈새를 비집고 흘러 나갔다.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9 - 시선 | 인스티즈

 

 

 

 

 

 

 

 

 

 

 

 

그를 긁는 그 울음소리에 프레임에 비춘 처절한 태형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그는 천천히 소파에서 일어났다.

일어나자마자 훅 밀려오는 취기에 그는 관자놀이를 짚었다.

 

울음을 참지 못하고 쏟아내던 태형은 예상치 못한 그의 기척에 놀라 반사적으로 고개를 돌리고 눈을 질끈 감았다.

마치 누군가 태형을 때리기 위해 손이라도 지켜든 모양새였다.

그를 도발시킨 울음소리를 어떻게 해서든 누르고 또 눌렀다.

 

 이렇게라도 벼랑 끝까지 몰아 자신을 망가뜨릴 그를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어차피 그를 마주해야 하는 순간 이었음에도 태형은 온몸이 부들부들 떨려왔다.

 

 

 

 

 

 

 

 

 

 

 

 

 

 

 

 

 

 

 

 

 

 

 

 

 

 

 

 

 

 

 

 

 

 

 

 

 

 

“병신새끼가 주인공인 이 따분한 영화에 내가 끼면 어떨까 싶어서.”

 

 

 

 

 

 

 

 

 

 

 

 

 

 

 

 

 

 

 

 

 

 

 

 

 

 

 

 

 

 

 

 

 

 

 

 

하지만 더욱 억눌린 울음소리는 오히려 억눌린 만큼 그를 더 도발시켰다.

 

 

 

 

 

 

 

 

 

 

 

 

 

 

 

 

 

 

 

 

 

 

 

 

 

 

 

 

 

 

 

 

그가 걸어오며 잔을 이리 저리 가볍게 흔들자 얼음들이 서로 부딪히며 날이 선소리를 냈다.

멀쩡하게 보이는 걸음은 취기에 휩싸여 어딘가 모르게 위태로웠다.

 

 

 

 

 

 

점점 가까워지는 알코올 향과 그의 짙은 향수 냄새가 섞여 태형의 코를 찔러왔고 줄곧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었다.

성큼 성큼 다가오는 남자의 불안한 발걸음에 태형은 자신도 모르게 뒷걸음질 치자 어느새 등 뒤에 검은색 룸 문이 닿았다.

 

 

 

 

 

 

 

 

 

 

 

 

 

 

 

 

 

 

 

 

 

탁-

 

 

 

 

 

 

 

 

 

 

 

 

 

 

 

 

 

 

 

 

 

 

 

 

 

 

 

 

 

그 순간 그는 뒷걸음질 치던 태형의 손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겼다.

 

 

 

 

 

 

 

 

 

 

 

 

 

 

 

 

 

 

 

 

 

 

 

 

 

 

 

 

 

 

 

문이 멀어지고 두 몸이 맞닿았다.

 

 

 

 

 

 

 

 

 

 

 

 

 

 

 

 

 

 

 

 

 

 

 

 

참으려 애쓰던 울음소리는 그의 힘에 쉽게 풀어졌고 태형의 손목은 서서히 아려왔다.

 

 

 

 

 

 

 

 

 

 

 

 

 

 

 

 

 

 

 

 

 

 

 

 

 

 

 

 

 

 

 

 

 

 

 

 

 

 

 

 

 

 

 

 

 

 

 

 

 

 

“고개 들어.”

“….”

“들라고.”

 

 

 

 

 

 

 

 

 

 

 

 

 

 

 

 

 

 

 

 

 

 

 

 

 

 

 

 

 

 

 

 

 

 

 

 

 

 

 

 

아이처럼 우는 태형의 초라한 눈물들이 룸 바닥을 적셨다.

 

 

 

 

 

 

 

 

 

 

  

 

 

 

 

 

 

 

 

 

 

 

 

“….”

 

 

 

 

 

 

 

 

끝내 들리지 않는 태형의 떨어진 고개가 그를 결국 폭발시켜 버렸다.

 

 

 

 

 

 

 

 

 

 

 

 

 

 

 

 

 

 

쩅그랑-

 

 

 

 

 

 

 

 

 

 

 

 

 

 

 

 

 

 

 

 

 

 

 

 

 

 

 

 

 

 

 

 

 

 

 

 

 

 

 

 

 

 

 

그가 들고 있던 잔을 태형의 등에 맞닿았던 룸 문에 세게 던졌다.

 

 

 

 

 

 

 

 

 

 

 

엄청난 파열음과 함께 아름답게 빛나던 잔이 무참히 깨졌다.

얼음조각들과 유리 조각들이 지저분하게 섞이고 잔에서 터져 나온 술이 태형의 발을 서서히 물들였다.

 

 

 

 

 

 

 

 

 

 

 

 

 

 

 

 

 

 

 

 

 

 

“시발”

 

 

 

 

 

 

 

 

 

 

 

 

 

 

 

 

 

 

 

 

 

 

 

태형은 파열음에 안 좋았던 기억이 남아 몸을 반사적으로 움츠렸다.

그것도 잠시 낮은 욕지거리와 함께 그가 거칠게 태형의 턱을 세게 잡았다.

얼음을 담은 잔을 잡던 차가운 손이 턱을 잡자 그 느낌은 마치 턱에 싸늘한 칼날이 닿은 기분이었다.

태형의 떨림이 자신의 손으로 느껴져도 그는 아랑곳 하지 않고 억세게 태형의 턱을 잡아 올렸다.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9 - 시선 | 인스티즈

 

 

그들의 시선이 얽혔다.

 

 

 

 

 

 

 

 

 

 

 

 

 

 

 

 

 

 

 

 

 

 

 

 

 

 

 

 

 

 

 

 

 

 

 

 

 

 

 

 

 

 

태형의 젖은 눈이 술기운에 풀려있던 그의 눈이 마주쳤다.

 

 

 

 

 

 

 

 

 

 

 

 

 

 

 

 

 

 

 

 

 

 

 

 

 

 

 

 

 

 

 

 

 

 

 

 

 

 

 

 

 

 

 

 

그의 눈빛은 예상대로 차가웠다. 취기에 홀려 풀린 눈이라 해도 그의 눈빛은 끝도 없이 첨예했다.

태형은 그저 참고 있던 울음을 아이처럼 서럽게 토해냈다.

태형의 광대 부근에 깨진 유리 파편이 스쳐 지나가 상처에서 피가 새어나오고 있었다.

눈물과 상처에 흘러내린 피가 섞여 태형의 턱에 맺히고 그대로 바닥에 떨어졌다.

 

 

 

 

 

 

 

 

 

 

 

 

 

 

 

 

 

 

 

 

 

 

 

 

 

 

 

 

 

 

 

 

 

 

 

 

 

 

 

 

 

 

 

 

 

 

남자의 굳은 눈빛이 태형에게 닿자 거짓말처럼 흔들리기 시작했다.

 

 

 

 

 

 

 

 

 

 

 

 

 

 

 

 

 

 

 

 

 

 

 

 

 

 

 

 

 

 

 

 

 

 

 

 

 

 

 

 

 

 

 

 

 

“…너”

 

 

 

 

 

 

 

 

 

 

 

 

 

 

 

 

 

 

 

 

 

 

 

 

 

 

 

 

 

 

 

 

 

 

 

 

 

 

 

 

 

 

 

 

 

 

 

 

 

 

 

 

 

턱을 무식하게 잡고 있던 손이 떨어지자 동시에 태형의 힘없던 고개도 떨어졌다.

바닥으로 수도 없이 많은 눈물이 떨어져 룸 바닥에 쏟아진 양주에게 섞였다.

 

 

 

 

 

 

 

 

 

 

 

 

 

 

 

 

 

“…너 뭐야.”

 

 

 

 

 

 

 

 

 

 

 

 

 

 

 

 

 

 

 

 

 

 

 

 

 

떨어진 태형의 고개를 보며 말하는 그의 목소리는 아까와는 달리 심하게 떨리고 있었다.

 

 

 

 

 

 

 

 

 

 

 

 

 

 

 

 

 

 

 

 

 

 

 

 

 

 

 

 

 

 

 

 

 

-

 

 

 

 

 

 

 

 

 

 

 

 

 

 

 

 

 

새벽에 노크노크 했네요~

이야기가 이제 시작 되었네요

끊기 있게 봐준 여러분

 

 

 

 

 

 

 

 

 

 

 

 

 

앞으로도 화이팅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ㅠㅠ이건제인생의레전썰이에요 사랑합니다♡
9년 전
나는또다른나
과찬을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저도 사랑해요...♡
9년 전
독자2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ㅍㅍ나 촉 되게 나빠ㅠㅠㅠㅠ 맨날 간식간식하다가 아침밥 받은 느낌ㅠㅠ
9년 전
나는또다른나
앞으로 점심저녁 꼬박꼬박 드릴께요 ㅠㅠㅠ 댓글 사랑해욥♡♡
9년 전
독자3
두근두근..... ㅠㅠㅠㅠㅠ 다음편 ㅠㅠㅠㅠㅠㅠㅠ 회색빛이에요 지독한먼지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ㅠㅠㅠㅠ
9년 전
나는또다른나
ㅠㅠㅠㅠ헐 알아맞춰주시니 넘 감사해요...♡
댓글 사랑해욥♡♡

9년 전
독자4
뭐야뭐야 뭔데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완전기대되여ㅠㅠㅠㅠㅜㅜ
9년 전
나는또다른나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곧 찾아뵐께욥♡♡♡♡
9년 전
독자5
뭐죠....도저히 다음내용을 예측할수가없네요ㅠㅠㅠㅜㅠㅠ완전 읽는내내 긴장하면서 읽었어요ㅠㅠㅠㅠㅜㅠㅠ아이처럼 서럽게 우는 태형이가 안쓰러워서 괜히 저까지 울거같고ㅠㅠㅠㅠ정국이 반응이 왜그런건지도 궁금하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4 - 저주5 나는또다른나 04.30 0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3 - 만개하다9 나는또다른나 04.20 1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2 - 사과11 나는또다른나 04.14 0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1 - 살아있는 기억15 나는또다른나 04.04 1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9 나는또다른나 04.02 18: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9 - 시선9 나는또다른나 04.01 04: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8 - 얽히다7 나는또다른나 03.30 02: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7 - 시간과 책임3 나는또다른나 03.29 2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6 - 안녕, 에덴5 나는또다른나 03.27 17: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5 - 하나, 둘 , 셋, 넷, 다섯 …7 나는또다른나 03.25 17: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4 - 선악과6 나는또다른나 03.24 16: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3 - 사과의 의미1 나는또다른나 03.23 23: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2 - 스무살7 나는또다른나 03.22 22: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01 -내가 사는 세상3 나는또다른나 03.21 22: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 prologue3 나는또다른나 03.21 20:16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0:10 ~ 5/5 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