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나는또다른나 전체글ll조회 1839l 1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 | 인스티즈

 

 

 

 

 

 

 

 

〈!--StartFragment-->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

 

 

 

 

 

 

 

 

 

 

 

 

 

한참 동안 남자는 태형에게 시선을 떼지 않았다. 그렇게 바라보면서도 자신의 눈을 몇 번이고 의심했다.

눈앞에 펼쳐진 모습을 의심하고 부정해보지만 마음은 그런 행동을 제지하듯 울고 있는 태형을 다시 담아 그의 행동을 비웃었다.

 

태형을 마주한 심장이 가파르게 뛰었다.

 

 

 

 

 

 

 

 

 

 

 

 

 

 

 

“흐…흐읍.”

 

 

 

 

 

 

 

 

 

 

 

 

 

 

 

 

젖어 있던 태형의 눈빛이, 아이처럼 울며 바들바들 떨고 있는 태형의 모습이 남자의 가슴 깊숙이 묻혀있던 아린 기억을 찾아냈다.

그 아린 기억이 점차 그를 집어 삼키고 함께 잠식해오는 엄청난 고통들에 그는 정신을 잃을 것 같아 흐려지는 의식을 다시 붙잡으려 눈을 부릅떴다.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 | 인스티즈

 

 

 

 

 

‘왜 네가…’

 

 

 

 

 

 

 

 

 

 

 

 

 

 

 

남자는 끝내 뒤돌아 태형에게서 멀어지려 아까의 걸음보다 더 위태위태하게 소파로 걸어갔다.

그 곳에 다다른 그는 소파를 집고 한참동안이나 어지러운 머리를 붙잡고 거친 숨을 토해냈다.

그는 태형을 허상이라 생각하려해도 여전히 울려 퍼지는 태형의 울음소리와 생생하게 손에 닿았었던 그의 피부에, 요란해진 머리가 터질 것 같았다.

술기운 때문이 아니었다.

계속해서 그의 목을 조르는 그를 찾아온 아린 기억들에 숨이 멎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 기억들 때문에 그의 풀리지 않을 것 같던 술기운은 아주 가볍고 쉽게 날아가고 있었다.

 

 

 

 

 

 

태형은 자신을 울게 만든 그 복잡하고 애석한 감정들이 시간이 지나도  삭혀지지 않고 더욱 증폭되기만 해 미칠 것 같았다.

그와 같은 공간에 있는 한, 그 감정은 끝도 없이 커질 것 같았다.

그러기에 자신에게로부터 떨어진 그가 언제 자신에게로 다가올지 몰라 커지는 감정을 애써 무시하고 울음을 억누르는 데에만 집중했다.

집중 하기위해 질끈 감은 눈에서 남자의 날카로운 눈빛이 불현듯 떠올라 고개를 세차게 저었다.

고개를 여러 번 저어도 그의 눈빛은 쉽게 잊히지 않았다.

 

 

 

 

 

그가 소파에 걸쳐져있던 검은색 코트를 집어 들어 주머니 속 지갑을 꺼냈다.

그는 비틀대며 애써 무언가를 꺼내 그것을 소리 나게 탁자 위에 두고 태형에게 말했다.

 

 

 

 

 

 

 

 

 

 

 

 

 

 

“돈 들고 나가던가 거기서 계속 처 울고 있던가, 네 알아서 해.”

 

 

 

 

 

 

 

 

 

 

 

 

 

 

 

 

 

 

굴러다니는 빈 술병들 사이에 놓인 여러 장의 수표였다.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 | 인스티즈

 

 

 

 

 

그가 코트를 대충 어깨에 걸쳐 입더니 줄곧 짙은 한숨을 뱉으며 태형에게 다시 다가갔다.

다시 맡아도 익숙해지지 않는 그 향이 코를 찔러오고 동시에 그의 발걸음 소리가 가까워지자 태형은 지레 뒷걸음을 쳤다.

 

 

 

 

 

 

 

 

 

 

하지만 그는 예상과 달리 태형을 스쳐 지나갔다.

그의 왼쪽 어깨가 태형의 오른쪽 어깨에 부딪히고 기운 하나 없던 깃털 같은 태형의 몸이 균형을 잃고 휘청거렸다.

 

 

 

 

 

 

 

 

 

 

 

 

 

 

 

 

 

 

 

 

 

“아…!”

 

 

 

 

 

 

 

 

 

 

 

 

 

 

 

 

 

 

 

 

 

그치지 못한 울음소리와 함께 섞여 나온 태형의 신음소리가 그의 발목을 잡았다.

균형을 잡으려던 태형의 오른발이 하늘로 향해 날이 선 깨진 잔을 밟아버렸다.

칼 같이 파고드는 그 매서운 날에 양주로 젖어있던 발은 붉은 피로 물들어졌고

점점 상처가 벌어지자 그 틈으로 새어나오는 피들이 바닥에 서서히 퍼졌다.

 

 

 

 

 

 

 

 

 

 

 

 

 

 

 

 

 

 

“….”

 

 

 

 

 

 

 

 

 

 

 

 

 

 

 

 

 

 

 

 

 

어느새 작은 호수가 되어버린 태형의 피에 그의 눈꺼풀이 서서히 떨려왔다.

바닥엔 어느새 다 녹아 버린 얼음과 양주 그리고 붉은 피와 너저분하게 섞인 유리 조각들이

마치 천장을 향해 칼이 솟아있는 것처럼 아주 위협적인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을, 술기운이 어느 정도 떠나고 난 지금에서야 알아차린 그였다.

 

 

 

태형의 다리를 순식간에 타고 올라오는 엄청난 고통에 태형은 그 위험한 곳에서 다리에 힘이 풀려버렸다.

 

 

 

 

 

 

 

 

 

 

 

 

 

 

 

 

 

 

 

탁-

 

 

 

 

 

 

 

 

 

 

 

 

 

 

 

 

 

 

 

 

 

 

 

 

그 순간 그가 쓰러지는 태형의 몸을 잡았다.

그의 손에 잡힌 태형의 얇은 팔뚝은 파르르 떨리고 있었다.

 

 

 

 

 

 

 

 

 

한 번 더 그들의 시선이 얽혔다.

 

 

 

 

 

 

 

 

 

 

 

 

 

 

 

 

 

 

 

 

 

 

 

 

 

 

 

 

 

“….”

 

 

 

 

 

 

 

 

 

 

 

 

 

 

 

 

 

 

 

 

 

 

 

 

 

 

 

 

 

다시 맞닿은 그의 눈은 아까와는 다르게 애처롭고 어딘가 불안해 보였다.

그것을 애써 가리려는 모양이었지만 애석하게도 눈빛은 미친 듯이 요동치고 있었다.

자신에게서 떼지 못하는 그의 시선에 태형은 황급히 고개를 돌렸다.

 

 

매섭게 서있던 아까의 눈빛과는 다른 그의 시선에 태형은 혼란스러웠다.

 

 

 

 

 

 

 

 

 

 

 

 

 

 

 

 

 

 

 

 

 

 

 

 

 

 

 

 

 

 

 

 

“…!”

 

 

 

 

 

 

 

 

 

 

 

 

 

 

 

 

 

 

 

 

 

 

 

 

 

 

 

 

 

그가 갑자기 태형을 가볍게 안아 들었다.

순식간에 높이 들리는 몸에 놀라 태형은 쉽게 그치지 않던 울음소리마저 멎는 것 같았다.

어깨에 걸쳐진 그의 코트가 떨어지고 태형은 억 소리도 못 내고 그대로 그에게 몸이 맡겨졌다.

 

 

 

 

 

 

 

 

 

 

 

 

 

 

 

 

 

“내…내려주… 윽!”

 

 

 

 

 

 

 

 

 

 

 

 

 

 

 

 

 

 

 

 

 

 

 

 

내려가기 위해서 발버둥 치려했지만 생각보다 깊숙이 박힌 유리 조각에 발이 아려와 쉽게 움직일 수 없었다.

 

 

 

 

 

 

 

 

 

 

 

 

 

 

 

 

 

 

 

 

 

 

“가만히 있어.”

 

 

 

 

 

 

 

 

 

 

 

 

 

 

 

 

 

 

 

 

 

 

 

 

 

 

 

그는 성큼성큼 침대로 향했다. 그의 걸음 뒤로 태형의 피가 뚝뚝 떨어져 바닥에 긴 길을 만들었다.

 

서로의 몸이 맞닿은 지금,

아까와는 다르게 그의 걸음은 심히 비틀대지 않았고 알코올 향도 어느새 잔잔해져있었지만

 여전히 그를 경계하고 있던 태형의 머리는 뒤틀릴 것 만 같았다.

갑자기 일어난 그의 알 수 없는 행동들 때문에 두려움에 떨며 눈을 감고 있던 태형의 등에 흰 이불이 덮여진 푹신한 침대가 닿았다.

 

 

 

 

 

 

 

 

 

 

 

 

 

 

 

 

 

“….”

 

 

 

 

 

 

 

 

 

 

 

 

 

 

 

 

 

 

 

얼어있던 몸이 순식간에 녹는 푹신함이었다.

하지만 줄곧 그가 데리고 온 곳이 침대였기에 몸은 아까보다 더 경직되었다.

단번에 굳은 몸 탓에 유리조각과 더 가까워진 벌어진 상처가 격한 고통을 주며 쉴 새 없이 다리 전체를 휘감았다.

고통을 감당 못하는 다리가 달달 떨려왔다.

 

태형은 상처가 심해 피를 철철 흘리는 자신을 안아 올려 굳이 침대까지 데려온 그가 한없이 잔인하고 원망스럽게 느껴졌다.

속에 담긴 감정을 솔직하게 보여주는 몸은 아직도 바들바들 요동쳤다. 그 모습이 꼭 비에 젖은 길 잃은 강아지 같았다.

이젠 지쳐버려 울음소리도 입 밖에 나오지 않았고

모든 걸 그로부터 포기한 듯 앞으로 할 그의 행동들을 말없이 기다리며 고통에 앓는 소리만 내보냈다.

 

 

 

 

 

 

 

 

 

 

 

 

 

 

 

 

“아흑!”

 

 

 

 

 

 

 

 

 

 

 

 

 

 

 

 

 

 

 

그렇게 태형이 어지러운 생각에 잡혀 있는 찰나 그가 박혀있던 깨진 유리조각을 세게 빼냈다.

동시에 고통스러운 신음소리가 튀어나오고 유리 조각에 막혀 있던 피들이 기다렸다는 듯 뿜어져 나왔다.

 

대체 이게 무슨 일 인지 알기도 전 더욱 격렬해진 고통에 태형은 아무 말도 못하고 그저 고통을 참기위해 밑 입술을 터지도록 앙 깨물었다.

꼼짝도 못하고 상처라는 덫에 걸려 죽기만을 기다리는 토끼 꼴이었다.

 

 

 

 

 

 

 

 

 

 

 

〈!--StartFragment-->

그가 네이비 색 넥타이를 풀었다. 그 소리가 들리자 태형은 상황을 부정하기 위해 고개를 돌려버렸다.

상처가 난 볼을 감싸주는 부드러운 이불이 닿았다.

동시에 울음소리는 나지 않지만 눈은 아직 자신이 겁에 질려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듯 눈물이 힘 없이 관자놀이를 타고 흘러내렸다.

 

 

 

 

 

 

 

 

 

 

 

 

 

 

“….”

 

 

 

 

 

 

 

 

 

 

 

 

 

 

 

 

 

 

 

 

다음에 이어진 그의 행동은 무자비할 거라 생각했던 태형의 예상을 보기 좋게 빗나갔다.

 

 

 

 

 

 

 

 

 

 

 

 

 

 

 

 

 

 

 

 

그가 태형의 벌어진 상처에 자신의 넥타이를 붕대를 감듯 감아 압박하고 있었다.

태형은 발을 감싸는 그 이질적인 넥타이의 느낌에 고개를 들었다.

 

 

 

"읍!"

 

 

 

 

 

 

 

 

넥타이를 그의 발에 세게 매듭짓자 자기도 모르게 고통스러운 신음소리가 튀어나갔다.

그는 그 소리에도 아무 말 없이 자기 할일을 했고 인상을 찌푸린 체 저치가 완벽히 다 되었는지 다시금 발을 확인했다.

 

 

 

 

 

 

 

 

“후… 차 부를 테니까.”

 

 

 

 

 

 

 

 

 

 

 

 

 

 

 

 

 

 

 

 모든 응급 처치를 끝낸 그가 일어나 큰 한숨을 쉬며 말했다. 아까보다 더 낮고 안정된 목소리였다.

 

 

 

 

 

 

 

 

 

 

 

 

 

 

“그 사람이 올 때까지 상처에 손대지 말고 가만히 있어.”

“….”

 

 

 

 

 

 

 

 

 

 

 

 

 

 

 

 

 

 

 

 

 

 

 

 

 

 

그의 말에 태형은 몸을 일으키고 감았던 눈을 서서히 떴다.

이제야 떠진 눈에 그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그에게 안기며 발버둥을 친 까닭에 흰 와이셔츠 곳곳에 태형의 피가 튀어있었고 치료를 마친 그의 손은 태형의 피로 온통 더럽혀져 있었다.

 

 

 

 

 

 

 

 

 

 

 

 

 

 

 

 

 

 

 

 

 

 

 

 

 

“사람 오면 병원 가서 치료 받아.”

“……누,가 오는…데요?”

 

 

 

 

 

 

 

 

 

 

 

 

 

 

 

 

 

 

 

 

 

 

 

 

 

 

 

 

 

 

 

아직도 겁에 질린 태형의 목소리에 그는 한참을 망설이다 말을 이어갔다.

 

 

 

 

 

 

 

 

 

 

 

 

 

 

 

 

 

 

 

 

 

 

 

 

 

 

 

 

 

“잔말 말고 순순히 그 사람 등에 업혀서 가.”

“….”

“그 사람은 적어도 너 헤칠 사람 아니니까.”

 

 

 

 

 

 

 

 

 

 

 

 

 

 

 

 

 

 

 

 

 

 

 

 

 

말이 다 끝나도 여전히 사시나무 같이 떨며 침대 이불을 두 손으로 꽉 잡고 있는 태형의 모습에

그는 다시 무언가 말하기위해 입을 떼다 결국 그 말들을 삼키고 떨어진 코트를 다시 주워 들고 룸 밖으로 나갔다.

 

 

 

 

 

 

 

 

 

 

 

 

 

 

 

 

 

 

 

 

 

 

 

 

 

 

 

 

 

 

“….”

 

 

 

 

 

 

 

 

 

 

 

 

 

 

 

 

 

 

 

 

 

 

 

 

 

 

 

 

 

 

 

 

전자음과 함께 닫히는 문의 소리가 룸을 울렸다.

 

 

 

 

 

 

 

그가 나가는 소리가 들려도 쉽게 가시지 않는 여운에 태형은 쉽게 경직된 몸을 풀지 못했고 이마에 송글송글 맺혀 있던 땀도 쉽게 마르지 않았다.

고개를 숙이자 바닥에 꽂힌 시야 속에 그의 넥타이에 감긴 상처가, 피 묻은 깨진 유리잔이 보였다.

 

평소였더라면 집에서 이를 악물고 유리 조각을 무식하게 빼 처치도 못하고 그저 멍청하게 피가 멎을 때까지 고통을 참아 왔을 텐데,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 | 인스티즈

 

 

 

그의 행동은 태형이 각박한 사회에게 받은 첫 선의의 행동 이었다.

 

 

 

 

 

 

 

 

 

 

 

 

 

 

 

 

 

 

 

 

 

 

 

 

‘병원 가서 치료 받아.’

 

 

 

 

 

 

 

 

 

 

 

 

 

 

 

 

 

 

 

 

 

 

태형은 머릿속에서 정리가 되기도 전 훅 지나가버린 이 시간이 그저 혼란스럽기만 했다.

 

 

 

 

 

 

 

 

 

 

 

 

 

 

 

 

 

 

 

 

 

 

 

 

 

 

 

 

 

 

 

 

 

 

 

 

 

 

 

 

 

 

 

 

 

-

 

 

 

 

 

 

 

 

 

 

 

 

 

 

 

 

 

 

 

 

 

룸에서 부터 호텔 밖을 나올 때 까지 남자는 두 번의 전화를 마쳤다.

태형을 데리고 갈 고용인 그리고 그를 치료해 줄 병원이었다.

 

전화를 끊고 회전문을 밀자 동시에 그를 덮치는 추위에 밤하늘에 불투명 하게 퍼지는 백색의 입김이 뿜어져 나왔다.

그는 걸음을 멈추고 멍하니 하늘을 바라보았다.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 | 인스티즈

 

 

 

 

 

이 모든 상황이 그 또한 혼잡했다.

 

 

 

 

 

 

 

 

 

 

 

 

 

 

 

 

 

 

 

 

 

 

 

 

 

 

 

그런 그를 주시하며 호텔 앞에서 대기하던 실장은 남자가 뒷좌석으로 힘없이 몸을 들이밀자 그 모습에 조심스럽게 입을 뗐다.

 

 

 

 

 

 

 

 

 

 

 

 

 

 

 

 

 

 

 

 

 

 

 

 

 

“괜찮으십니까?”

“뭐가요?”

 

 

 

 

 

 

 

 

 

 

 

 

 

 

 

 

 

 

 

 

 

 

 

 

 

 

 

매번 냉철하고 잔잔한 그의 목소리였는데 그의 목소리는 어딘가 모르게 떨려왔다.

 

 

 

 

 

 

 

 

 

 

 

 

 

 

 

 

 

 

 

 

 

 

 

 

 

 

 

 

 

 

 

 

 

“….”

“내가요? 아니면…”

“….”

“그 애가요?”

 

 

 

 

 

 

 

 

 

 

 

 

 

 

 

 

 

 

 

 

 

 

 

 

 

 

 

 

 

 

 

 

 

 

 

 

 

 

한 번도 들은 적 없던 어투에 실장은 뒷말을 잇지 못했다.

 

 

 

 

 

 

 

 

 

 

 

 

 

 

 

 

 

 

 

 

 

 

 

 

 

 

 

 

 

 

 

 

 

 

 

 

“….”

“출발하시죠.”

“…네.”

 

 

 

 

 

 

 

 

 

 

 

 

 

 

 

 

 

 

 

 

 

 

 

 

 

 

 

 

 

 

 

 

 

마음대로 말이 나가지 않아 속이 답답한 게, 아까의 상황과 섞여 베베 뒤틀리는 기분이었다.

 

 

 

 

 

 

 

 

 

 

 

 

 

 

 

 

대체 무슨 시간이 지나간 건지 그는 가만히 피 묻은 와이셔츠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씻어도 남아 있는, 손에 묻은 핏자국이 눈에 들어왔다.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 | 인스티즈

 

 

 

 

 

 

 

 

 

 

 

 

 

 

 

그날의 쓰라린 기억이 다시 고개를 들었다.

 

 

 

 

 

 

 

 

 

 

 

 

 

 

 

 

 

 

 

 

 

 

 

 

시동이 걸리자 남자는 습관처럼 코트 주머니에 들어있던 담배를 꺼냈다.

오늘 따라 더 담배가 그리웠다.

 

 

 

 

 

 

 

 

 

 

 

 

 

 

 

 

 

 

 

 

 

 

 

 

 

 

 

 

 

 

 

 

툭-

 

 

 

 

 

 

 

 

 

 

 

 

 

 

 

 

 

 

 

 

 

 

 

 

 

 

 

 

 

 

 

담배 갑을 꺼내 들자 담배와 함께 부대껴있던 검은색 가죽 지갑이 힘없이 바닥으로 떨어졌다.

 

 

 

 

 

 

 

 

 

 

 

 

 

 

 

 

 

 

“….”

 

 

 

 

 

 

 

 

 

 

 

 

 

 

 

 

 

 

 

 

 

 

 

 

 

 

 

그는 담배 한 개비를 입에 물고 한참을 떨어진 지갑을 바라보았다.

펼쳐져 떨어진 지갑 안에, 차갑고 칠흑같이 어두운 지금 이 겨울밤과는 상반된 아주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한 소년이 찍힌 폴라로이드 사진이 있었다.

 

 

 

 

 

 

 

 

 

 

 

 

 

 

 

 

 

 

 

 

 

 

 

 

 

 

 

 

 

 

 

 

 

 

 

 

 

 

 

 

 

 

 

 

 

 

 

 

 

 

 

 

 

 

 

 

 

 

 

 

 

 

 

 

 

 

 

 

 

 

 

 

 

 

 

‘전정국 부사장님

내가 많이 사랑해

2011.11.25’

 

 

 

 

 

 

 

 

 

 

 

 

 

 

 

 

 

 

 

 

 

 

 

 

 

 

 

 

 

 

 

 

 

 

 

 

 

 

 

 

 

케이크를 들고 웃고 있는 소년의 사진 밑에 검은색 펜으로 쓴 어눌한 글씨가 있었다.

 

 

 

 

 

 

 

 

 

 

 

 

 

 

 

 

 

 

 

 

 

 

담배에 불을 붙이자 쥐포라이터를 들고 있던 손이 미세하게 떨렸다.

 

 

 

 

 

 

 

 

 

 

 

 

 

 

 

 

 

 

그가 몸을 천천히 숙여 떨어진 지갑을 집어 들었다.

연기를 깊게 빨아 당기자 몸속에 매캐한 연기가 퍼졌다.

 

 

 

 

 

 

 

 

 

 

 

 

 

 

 

 

 

 

 

 

 

 

 

 

 

 

 

 

 

 

 

 

“복수하고 싶어?”

 

 

 

 

 

 

 

 

 

 

 

 

 

 

 

 

 

 

 

 

 

 

 

 

 

 

 

 

 

대답이 없는 사진을 향해 그가 물었다.

그가 연기를 뱉자 지갑 속 소년의 미소가 싸한 연기 속에 파묻혔다.

 

 

 

 

 

 

 

 

 

 

 

 

 

 

 

 

 

 

 

 

 

 

 

 

 

“넌 끝까지”

 

 

 

 

 

 

 

 

 

 

 

 

 

 

 

 

 

 

 

 

 

 

 

 

 

 

 

 

 

 

 

그 해사한 미소는 연기가 흩어지자 다시 그의 눈에 가득 찼다.

 

 

 

 

 

 

 

 

 

 

 

 

 

 

 

 

 

 

 

 

 

 

 

 

 

 

 

 

 

 

 

 

 

 

 

 

 

 

“나를 시발새끼로 만드는 구나.”

 

 

 

 

 

 

 

 

 

 

 

 

 

 

 

 

그가 다시 금색 필터를 입에 물었다.

 

 

 

 

 

 

 

 

 

 

 

 

 

 

사진 속 소년의 해맑은 미소는 잔인한 칼날이 되어 남자의 마음을 끝도 없이 파고들고 있었다.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국뷔] 지독한 먼지 10 - 2011.11.25 | 인스티즈

 

 

 

 

 

 

 

 

 

 

 

 

 

 

 

 

 

 

 

 

 

 

 

 

 

 

 

 

 

 

 

 

 

 

 

 

 

 

 

 

 

 

 

 

 

 

 

 

 

 

 

 

 

 

-

 

 

 

 

 

 

 

살다보니 초록글이 되는군요

여러분 사랑해욥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ㅔ상에 뭐람뭐람ㅠㅠㅠ내 촉 되게 나쁜데ㅠㅠㅠㅠㅠ저들 아련보스 뭐람뭐람
9년 전
나는또다른나
뭐람뭐람 ㅠㅠㅠㅠ칼댓글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2
대체...저둘은 무슨관계인거죠!!!!??? 와타시 혼또니 궁금데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글도 기다리겠슴돠!
9년 전
나는또다른나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9년 전
독자3
어 아ㅠㅠㅠㅠㅠ 이제까지 1화에 나왔던결혼식이 현재고 태태 얘기부터는 어떻게 만났는지 과거로 돌아와서 전개되는줄 알았는데 그게아니고 결혼식때 남자는 다른 사람이었..?! 그것도 태태와 묘하게 닮은..?!!! ㅎ러헣ㄹ헐 다음화기다릴게요!!!
9년 전
나는또다른나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
오늘 처음 봤는데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완전 꿀잼ㅜㅠㅠㅠㅠㅠㅜㅜㅜ♡
9년 전
나는또다른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세욥♡♡
9년 전
독자5
와 대체 저 지갑속 사진에 있는 남자의 정체는 뭘까요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가 사회에서 처음으로 받아본 선의라니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