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꼬잉또오잉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3579l 7

"으응, 응. 말해봐, 말해봐."

"아니, 쌤..이번에 우리 병동에 새로 들어온 환자 알아요?"

"언제 들어 온 환자?"

"3일 전에요..이소정 환자요.."

"이소정..아, 기억난다. 그 환자 왜?"


내 말에 보미는 아무 말도 안하고 앞에 있는 술잔을 자기 입에 털어넣었어. 약속대로 보미와 나는 퇴근 후 병원 앞 곱창집에서 술잔을 기울이고 있었지.


"보미야, 안주도 좀 먹어가면서.."


너 그러다 내일 속 뒤집힌다. 내 말에 보미는 고개를 끄덕거리며 젓가락으로 곱창 몇 점을 집어먹었어. 물도 좀 챙겨먹고, 하는 내 말에 물도 꼴깍꼴깍 먹고. 


"그 환자요...하.."

"왜, 까칠한 환자야?"

"아니요오..완전, 천사에요. 천사."


그런데 뭐가 문제야, 내가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쳐다보자 보미는 다시 한 번 자기 입에 술을 털어넣고 주먹으로 입을 스윽 닦아.


"김종대..."


갑자기 튀어나온 김종대의 이름에 내가 젓가락을 내려놓고 눈을 동그랗게 떴어.


"김종대, 여자친군가봐요.."


켁, 하고 마시던 물을 겨우 삼킨 내가 기침을 몇 번 했어. 김종대, 여자친구? 나도 아직 못들은 김종대 여자친구를 왜 보미가 알고 있어?
그리고 김종대 이 새끼 보미랑 그렇고 그런 사이 아니었어?


"여, 여자친구?"

"쌤이..김종대 여자친구 없다면서요.."

"으응, 없어. 없었..는데."


김종대가 자주 먹을 걸 사들고 우리 스테이션에 두고 갔었고, 나는 그게 보미 때문일거라 확신에 확신을 거듭했었어. 그래서 항상 김종대가 먹을 것이 한가득인 봉투를 들고 나타날 때면 쟤는 언제쯤 연애하냐며 혀를 끌끌 차곤 했었거든. 백현이도 내가 입원했을 당시 퇴근하자마자 나에게 달려오는 김종대를 보고 쟤는 연애를 안해서 한가하다고 입버릇처럼 말했거든. 보미도 그 소리를 들었을 거고..정말 사실이었단 말이야.


"나한테 그럴 땐 언제구.."


급기야 보미가 눈에 눈물을 다시금 그렁그렁하게 달았어. 나는 조용히 휴지를 건네주면서 입술을 꽉 깨물었지. 김종대 이 새끼.


"그 소정인지 뭔지 그 사람이랑, 아주 막..좋아서 난리치고.."

"뭐, 김종대가?"

"그 환자 혈관은 안 보여서 죽겠는데.."

"응, 그랬는데?"

"도와주지도 않고..모른 척하고 쳐다보지도 않고.."

"그랬어? 김종대가?"

"간호사라면서.."


보미는 아까 일이 생각났는지 서럽게 엉엉 울었어. 그 와중에도 속상한지 술잔은 계속해서 비우고 있었지. 아무래도 너, 내일 죽어나겠는데..


"나한테만 다정한 줄 알았지.."


보미가 급기야 머리를 테이블에 쾅, 하고 박았어. 얘 술 많이 먹었나봐..


"나한테만 다정하란 말이야.."


보미의 저 말 어디서 많이 들은 말인데. 내가 중학생 때부터 김종대의 여자친구를 몇명 보아오면서 들었던 말이었지. 하필이면 김종대 여자친구는 죄다 내 친구였고 내 친구들은 한 번씩 꼭 김종대 품에 안겨 울면서 저 말을 했었어. 나한테만 다정하란말이야. 애 성격이 원체 다정하고 이것저것 잘 챙겨주는 성격이라 오만 여자들 앞에서 웃고 챙겨주고 하다보니 정작 김종대의 여자친구 자리에 있는 애들은 맘고생하기 십상이었거든.


"보미야, 보미야?"


보미는 저 말을 끝으로 미동도 하지 않았어. 망했다..망했다.

이인분을 시켰지만 거의 양이 줄지 않은 곱창과 보미혼자 비운 소주 두병을 계산하고 보미의 팔을 내 어깨에 올린 뒤 일어서려했는데,


"아, 아파.."


그 때 사고 이후로 어깨에 조금만 무리가 가면 심하게 아려오는 탓에 일어서지도 못하고 다시 보미를 내려놓아야했어. 이건 진짜 내 힘으로 데리고 갈 수가 없겠다 싶어서 휴대폰으로 백현이에게 전화를 했지.


"어, 백현아.."

-응, 집 들어갔어?

"아니.."

-왜, 자기 후배 뻗었어?

"응.."

-어딘데?


내가 위치를 말해주니 알았다며 전화가 끊겼어. 얼마지나지 않아 백현이가 들어왔고 보미의 모습을 보며 헛웃음을 지어.


"원래 신규때는 이러는거야?"


나를 보며 백현이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어. 나 신규 때 힘들다고 여러번 소주 병나발을 불었을 때 백현이가 데리러 오고, 토 받아주고..숙취 해소까지 시켜주고. 고생했었지.
그러는 백현이는 병원 입사하고 나서 나보다 더 힘들어했지만 백현이는 정말 소주 한 잔 할 시간도 없었기에 나처럼 뻗은 경우도 없었어.


"어, 김종대 지금 병원 앞에 있는데."


백현이가 재미있겠다는 듯 웃었어. 그러더니 휴대폰을 들고..


"야, 야. 하지마."

"왜?"

"얘네 그런 사이 아닌가봐."


그, 김종대가 하도 성격이 그렇다 보니까..보미가 오해한 건 가봐. 혹여나 보미가 들을까 싶어 내가 조용히 이야기하자 백현이가 무슨소리나며 웃었어.


"그런 사이 아니긴."


내 만류에도 불구하고 김종대한테 전화를 건 백현이가 여기 위치를 알려주면서 전화를 끊었어. 이거 어떻게 돌아가는 상황인거야 지금..


"백현아, 너 뭔가 오해하는 것 같은데..보미랑 종대,"


내가 백현이에게 이 상황을 설명하려고 입을 뗐는데, 그 때 가게 문을 박차고 김종대가 숨을 몰아쉬며 들어왔어. 얼마나 뛴 건지 머리는 산발이고 숨이 차서 말도 제대로 못해.


"야, 김종대.."

"하.."

"너 확실히 해. 보미 정 많단 말이야."

"누가 먹였어,"

"뭘 누가 먹여. 니가 먹인 거지, 이 자식아."


술 먹는 내내 네 욕하면서 먹던데. 김종대가 보미 앞에 등을 보이고 앉았고 변백현이 보미 팔을 들어서 김종대 목에 감아줬어. 읏차, 하고 일어선 김종대가 가게를 빠져나갔고 나랑 백현이가 그 뒤를 쫓았어.


"보미 우리 집으로 데려가야겠는데?"

"뭘 너네 집으로 가. 자기 집 가서 자야지."

"너 보미 집 어딘지 알아?"


내 말에 김종대는 아무말이 없었고 나는 그걸 긍정으로 받아들인 뒤 입을 쩍 벌렸어. 너, 보미 집까지 아는 사이야?

내가 백현이 팔을 붙잡고 입모양으로 난리를 쳤더니 백현이도 입모양으로 거봐, 하며 내 앞머리를 흩트리며 웃었어. 뭐야, 왜 나만 몰랐던 거야?


충격에 휩싸인 나는 보미를 업은 김종대를 따라 병원 옆 오피스텔까지 왔어. 익숙하게 3층까지 올라간 김종대는 조용히 문을 똑똑 두드렸지.


"룸메 없는 것 같은데.."

"보미 룸메랑 같이 살아?"

"응, 소아병동 간호사래."

"그럼 근무나갔나보다. 비밀번호는 몰라?"


내 말에 김종대가 나를 쳐다보며 바람빠지게 웃었어.


"그걸 내가 어떻게 알아, 이 여자야."


그래..니가 알고 있었으면 나 니 머리채 잡고 나갔을지도 몰라.

결국 보미를 우리집으로 데려가야겠다는 결론을 내린 뒤에. 김종대 집으로 갈 순 없는 노릇이니까..김종대는 다시 우리집으로 걸음을 내딛었어. 백현이가 업겠다는 말에 미쳤냐며 격하게 거절을 하고 아무 말도 없이 묵묵히 걸어. 


"야, 종대야."

"다정하게 부르지마, 애 듣는다."

"그래, 야. 김종대."

"엉."

"너 보미랑 무슨 사이야?"


좀 확실하게 해보자. 너 누구 헷갈리게 하는 애는 아니었던 걸로 아는데 보미는 왜 이러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몰라, 나도."


기대와 다르게 김종대 입에서는 애매한 답변이 나왔고 나는 김빠진다며 입을 삐죽였어. 그 말을 끝으로 김종대는 입을 열지 않았고 나는 괜히 백현이 팔만 앞뒤로 흔들면서 우리집으로 향했어. 

집에 도착해서 침대에 보미를 눕힌 김종대가 물을 벌컥벌컥 들이켰고 나는 보미 턱 끝까지 이불을 덮어 준 채 문을 닫고 나왔어. 앞머리를 마구 헝클어트리는 김종대를 보며 나는 눈만 데굴데굴 굴렸지. 뭐야, 무슨 사이야..


"쟤 내일 근무 뭐야?"

"데이.."

"데이?"

"응.."

"니가 하루만 대신,"


김종대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변백현이 탁 소리나게 물컵을 내려놨고 나는 빠르게 변백현의 손목을 잡았어. 우리 식탁 깨지겠다.


"나도 내일 데이야."

"이게 어디서 남의 집 애를 부려먹으려고."


변백현이 맘에 안든다는 표정으로 김종대를 쳐다봤어. 그 말에 김종대는 슬쩍 웃으면서 매정하다는 듯 변백현을 장난스레 노려봐. 


"일단 우리 집에서 재우고..내일은 내가 알아서 할게. 보미 상태 보고."

"좀 쉬게 해줘."

"내가 쉬라고 해도 쟤가 안 쉴걸."


그런가, 김종대가 머리를 긁적이며 허리를 툭툭 두들겼어. 아까 보미를 업고 오더니 힘들긴 했나봐. 짧은 거리는 아니었으니까.


삐리리-


그 때, 변백현의 콜로 추정되는 소리가 우렁차게 울렸고 변백현은 미간을 부여잡았어. 이내 울먹거리는 목소리로 가방 주머니를 뒤적거려.


"자기야아.."

"받아."

"나 퇴근한 지 3시간됐어.."

"김종대, 저녁 빵? 난 인턴이 사고쳤다에 건다."


내 말에 김종대는 픽 웃으면서 말했어.


"나도 인턴한테 건다."


뭐야아, 의미 없잖아. 징징대는 내 뒤로 변백현은 이미 신발을 구겨신고 현관을 나간 뒤였고 나는 얼마 지나지 않아 울리는 내 전화기에 머리를 쥐어뜯어야 했어. 


"부부는 일심동체라더니.."

"입 안 다물어?"

"야, 너네 병동 다 콜도는 거 아냐?"

"그런가.."

"쟤 휴대폰 꺼."


김종대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보미의 휴대폰이 울려댔고 김종대는 총알처럼 보미의 가방에 돌진해 벨소리를 죽여버렸어. 그리곤 무음으로 바꿔놓는 철저함까지.


"야. 김종대."

"응급이면 불러. 내가 대신 갈게. 저 몸으로 어딜 나가."

"말이 되는 소리를 해."

"그 쪽 전화나 얼른 받으세요."


아. 그제야 내가 울리고 있는 전화를 느릿한 손길로 눌러 받았고,


"여보세..뭐?"


울먹거리는 초롱이의 목소리에 나는 전화기를 떨어뜨려버리고 말았어.


"야, 야. 왜 그래?"


떨어진 휴대폰을 주울 생각도 하지 않고 무작정 현관으로 내닫는 내 팔을 김종대가 붙잡았고 나는 급한 마음에 손을 세게 뿌리쳤어. 


"야, 왜? 응급이야? 윤보미 깨워?"

"..아니, 아니. 백현이 차 키..들고 나갔어?"

"차 키? 너네 차 키 어디다 놓는데?"

"차 키..차..아,"


내가 손을 달달 떨면서 차 키가 들어있는 서랍을 열었고 그 안에 고스란히 자리잡고 있는 차 키를 보고 나서야 나는 김종대의 손을 잡아 이끌었어. 너 운전 할 수 있지,


"빨리, 빨리.."


내 목소리에서 긴박함을 느낀 건지 김종대가 빠르게 신발을 신고 현관문을 열었고 나는 열쇠를 집어든 채로 김종대 뒤를 따라 내려갔어. 


"백현이,"


차에 올라타서야 조금 진정한 내가 입을 뗐어.


"백현이 환자 익스파이어(사망)났대."

"뭐?"

"걔 저번에 자기 환자 어레스트났다고 정신나간 채로 운전했었단 말이야.."


그 때 기억이 나서 손톱을 잘근잘근 물어뜯었어. 차 안 끌고 가서 다행이긴 한데,


"걔 병원까지 제정신으로 못가, 사거리 횡단보도까지 밖에 못갔을거야. 빨리.."


초롱이의 목소리가 귀에 아른거렸어. 선배님, 변백현선생님 환자 코드블루 떴는데 CPR치다가 익스파이어 났어요. 인턴쌤은 쓰러질 것 같아요. 어떡해요.. 애써 고개를 휙휙 저으며 정신을 차리려 노력했어. 


"저기 변백현 아니야?"

"어디?"

"야, 야. 저 미친놈!!"


김종대의 흥분한 목소리와 함께 차가 끼익-하며 세게 흔들렸어. 창문에 머리를 쾅 박고 나서 고개를 들었을 때 변백현이 창 밖으로 보였지. 백현이다.


"야, 타라그래. 미친 거 아니야? 차 쌩쌩 달리는데 어딜 뛰어들어!?"


백현이가 횡단보도를 그냥 건너려 했던 걸 김종대가 차로 백현이를 막은 거였어. 뒤에서는 우리 때문에 막힌 차들이 빵빵거리고 내가 내려서 뒷자석에 백현이를 구기듯 집어넣었어. 백현이는 정신이 반쯤 나가서 멍하니 내가 하는 대로 힘 없이 움직였어.

김종대가 대충 분위기를 눈치채고 엑셀을 쎄게 밟았고 금방 병원 앞에 도착할 수 있었어. 백현이는 병원 앞에 도착하자마자 튕겨나가듯 차에서 내렸고 나도 백현이 뒤를 쫓아 숨이 차오르게 뛰었어.













"선배님.."


나랑 백현이가 도착한 병실에는 종인이가 땀을 뻘뻘 흘리면서 CPR을 치고 있었어. 익스파이어라며..초롱이가 선배님, 하며 눈에 눈물을 그렁그렁 달고 말해. 


"안 내려와요.. 내려오라고 해주세요.."


백현이가 터벅터벅 종인이한테 다가갔어. 초롱이가 다시 한 번 내 소매를 잡아끌어. 백현이한테라도 말해서 말려달라는 것 같았어.


"저러다 죽어요, 인턴쌤.."


초롱이가 결국 눈물을 터뜨리며 엉엉 울었어. 백현이가 조용히 환자 몸에 수 없이 달린 기계를 하나 떼어냈어. 


"김종인, 서."


그 와중에도 땀을 뚝뚝 흘리며 하나, 둘, 하고 있던 종인이가 백현이의 말 한마디에 환자 위로 푹 쓰려졌어.


"뭐해? 똑바로 일어서."


백현이의 냉랭한 말투에 초롱이가 들썩거리던 어깨를 멈추고 고개를 들었어. 백현이는 여전히 느릿한 손길로 기계를 하나씩 떼고 있었지.


"정신 안차리지."


그제야 종인이의 숙였던 고개가 천천히 들어올려지고 나는 종인이의 초췌한 모습에 경악할 수 밖에 없었어. 아까 초롱이가 한 말이 생각났어. 인턴 쌤은 쓰러질 것 같아요..

종인이가 백현이의 말대로 침대를 잡은 채 바로 섰어. 한 쪽 손으로 침대에 지탱한 모습이 정말 위태로워보였어. 백현이는 그런 종인이를 쳐다보지도 않은 채 말했어.


"선고 내려."


그 말에 종인이가 떨리는 손으로 청진기를 집어 들었어. 나는 그 모습을 보자마자 눈을 꼬옥 감았어. 어쩌면 저렇게 백현이 인턴 때랑 똑같을까. 백현이도 인턴 시절, 처음으로 자기가 CPR치던 환자가 사망하던 날 레지던트 쌤이 그만 하고 사망 선고 내리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청진기를 집어들었었어. 기계는 이미 제거되어서 환자 심장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이었을거야. 백현이는 그렇게 청진기를 귀에 꽂고 환자 심장 부근에 청진기를 가져다대었었어. 아무 소리가 들리지 않는지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목에 가져다대고, 명치부근도 가져다 대보고. 그랬던 애처러운 백현이 모습이 생각나서 나는 종인이를 더 쳐다보지 못했어. 

청진기를 집어드는 종인이를 백현이는 가만히 쳐다보기만 했어. 그렇게 몇 분 동안 청진기를 여기저기 필사적으로 대어보던 종인이는 추욱 늘어져버렸어. 침대에 간신히 두 손을 올리고 있는 상태였지. 초롱이는 또 다시 울음을 터뜨려버렸어.


"..정용철환자 7월 5일 오전 12시 16분 사망하셨습니다."
































나 이제 착한 백현이한테 질려버린 것 같아...*_*..
사실 엄청 못된 의사 백현이가 메모장에 박혀있어요..
매일같이 소리지르고 달달 볶는 깐깐한 교수 백현이..
나 진짜..변탠가봐...
막 자기 밑에 있는 레지던트들 좀만 실수하면 불같이 화내고..근데 뒤에서는 감싸주고..
아무도 모르게 감싸주기..공과 사 확실한 병원 연애 백현이..병원 밖이랑 안이랑 다른 백현이..
흥앙..망상병만 늘어가는..
백켠...인스타에 왜 그런사진 올린거야...심장아파...
이제 완결을 내야죠. 암 그래야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등
8년 전
꼬잉또오잉
스피드 쩐다눙..
8년 전
독자1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결이라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흐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거 한 장기연재 해서 무한대로나왔으면 조케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지만 작가님의 건강을 생각해서,,,그만 바래야게쪄,,,?(우울),,, 종이니랑 백현이랑 참 많이 닮았네ㅜㅜ천생 의사여ㅜㅜㅜㅜㅜㅜ흑 나쁜 변백현 깐깐징어 변배켠의사 써주세여,,,,저는 오늘 여기 눕습니다 예에~
8년 전
독자2
아...맨 처음엔 1등이었는뒈..꽯뚧쐛뢟입니다! 완결은 무슨 완결입니까(정색) 저 진짜 제가 완결 서리 듣고 사망선고 받은것같으니 완결은 없던일로하시져 작가님. 제 인티 인생의 낙인데 완결이란 있을수없어요. 적어도 100화는 찍어야져..호오 깐깐한 교수님 섹시하져..100회까지 쓰시고 특뱔편으로 써주시고 텍파만드셔서 푸시져..그게 제 소원임다...^^ 어쨌거나 보미더 나무 귀엽고 종이니더 푼수 머습에서 책임감 넘치는 의사쌤으러 거듭났어여!! 백현이는 여전히 여주가 필요하고 여주도 백혀니가 필요하니 이 얼마나 아름다운 부부인가여..
8년 전
독자3
3등
8년 전
독자4
헐 바로 달려왔는데 4등이라니ㅠㅠㅠ우럭...
딸기예요! 으아 아니 그나저나 완결낸다니 그르지마여ㅠㅠㅠㅠ완결내지마여ㅠㅠㅠㅠㅠ저 이거 기다리는 맛에 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냐 그래도 작ㄱ가님을 위해서 제가 포기해야겠ㅈ..죠..? (미련) 헝헝 아니 그나저나ㅠㅠㅠㅠㅠ나쁜백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갑자기 생각났는데 아픈 백현이도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작가님 항상 글 써주셔서 감댜해여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ㅓㄹ
8년 전
독자6
와ㅠㅠㅠㅠㅠㅠ5번째여....ㅠㅠㅠㅠㅠㅠ아 눈물...완결이라뇨..? 뮤슨 말도안되는...그럼 난무슨 낙으로 살라구여.... 제발 완결내지마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8년 전
독자8
보임? 대박 쩔어 내가 야
8년 전
독자9
아이 근데 원래 3분뒤에 댓글달수 있는거 아니였나.............언제 바뀌었나..........
8년 전
꼬잉또오잉
옼 할모니 세상 많이 변했쥬..
8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몰랐는데..언제부턴가 글 올리자마자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어여
8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 느낌표..너무 상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대체 언제부터 바로바로 달수있구로 바뀐것이야...3분기다리면서 쪼는 맛이 있었는데...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니근데!!!!!!!이보시오작가양반!!!!!!!!!!!!!!! 분명 시작은 보미랑 종대 러브라인 전개였던거같은데!!!!!!!!!!그런거같은데!!!!!!!!!!!!!!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훙으으아아흐ㅐ애으ㅔ에엥에......차키찾을때 심장멎을뻔했네..진짜..배켜니 환자 사망이라니요.......흐규ㅠㅠㅠㅠㅠ종인이..종이니.....내종이니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못된의사백현이 격하게 반겨볼게요.^^.솔직히 변배켠 동그리안경에 마스크 그거 완전 의사각인데? 그것도 엄청 예민+깐깐. 완전. 배켜니 짬밥도 됐는데 메모장에 감춰둔거 내놓으시죠?^^? 그리고 무슨 완결?ㅎㅎㅎㅎㅎㅎㅎㅎㅎ무슨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이거 완결내고 '예민한 의사 변백현' 으로 시즌2 시작하려구 그러는구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사라지지마......그러지말라구.......내가 앞으로도 상큼하게 느낌표해다가 사진첨부하는 댓글들 막 써줄게..ㅎ......크ㅡ크...크크ㅡㅋ....와 근데 방학이라구 13일만에 새글도 쓰고 그런다. 방학 좋네? 응? 다음 새글은 10일만에 오는거 가능? 가능하지? 하잖아? 하다고봄.(부담). 뒷방늙은이는 휴학할예정이라 방학에 할일이 1도 없어서 이렇게 알림뜨자마자 조회수1도 해보고 그러고있음ㅎㅎ진짷ㅎㅎㅎㅎ한량이다^^.....................................나 심심하니까 빠른시일내에 다음편 들고오시길..알겟죠후배? 종인이랑 초롱이도 이어줘야하고, 종대랑 보미도 이어줘야하고, 백현이랑 여주 애는 안가짐? 솔직히 출산해야 완결낼수 있다고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찬열이가 어디로갔지?...어떻게됐었지? 종인이 라이벌 찬열이 퇴원해쏘? 그랬나? 기억이 잘 안나는데?! 빨랑 다 데려와서 스압으로 다음편 가지구오셈. 구독료 한 1000p 걸어놓고 거기서 완결까지 내보시던지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왜이러지? 약간 제정신이 아닌거가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꺆!!!!!!!!!!!!!!!!!!!!!!!!!!!!!!!!!!!!(....) 이만 갈게..
8년 전
꼬잉또오잉
5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체리먹으면서 댓보다 뿜어서 체리씨 날아감여..ㅎㅎ..13일만이라니..솔직히 제목옆에 13일 전, 1달전 이런 글자 뜨는 기능 없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거 되게 자책감 느끼게 하는 오묘한 기능이에여..사실 방학하고 뭐하고 살았냐면. 면..솔직히 말해서 성적 뜰 때까지 초조하게 살다가..(진짜 초조해서 아무것도못함요 진심임..레알 트루..)..성적 뜰때까지 꿈에서만 성적조회 5번정도 한듯;. 근데 5번 다 쫄아서 마우스쥐고 달달 떨다가 잠에서 깨고..수 ㅣ 이 펄..그렇게 아무런 스포없이 전 현실의 성적조회날 폭탄을 맞았습니다. 솔찌키 나 에이 뜰것같은데? 했던 과목 삐떠서...맘상해있었음..출산해야 완결낼수 있다고 본다면 당장 담편에서 출산시키고 애 키우고 배켠 아들 초딩 입학식 가는거 보면서 우리 완결내봐여. 그렇게 나눈 매장당하고..종인이 라이벌 찬열이 아직 옆 병실에서 쿨쿨 자고 있즘.. ㅠ 1000p 걸고 완결내서 부자되면 소고기사모고야지 모하겠노 소고기 사묵게찌~ 아..고전개그..하지만 우리 선배님은 충분히 알아들으실거라 확신하며..이만 상큼이는 총총

8년 전
독자10
흐로
8년 전
독자11
똔또니
8년 전
독자21
으아ㅠㅠ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ㅠㅠ 완결 다메요다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 주니어 탄생시켜주시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변닥터
8년 전
독자51
아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ㅠㅠㅠㅠㅠ 오늘 편 뭔데 슬프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가 진짜 백현이랑 똑같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하으흐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백현이 이제 밑에 종인이 있다고 의젓하게 안 흔들리고 일처리 척척 하는거봐 멋있어여ㅠㅠㅠㅠㅠㅠ 또 반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속은 무너지고 있겠죠ㅠㅠㅠㅠㅠ 토닥토닥 해주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완결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 완결 하지뭬ㅠㅠㅠㅠㅠㅠㅠㅠ 울꺼야 그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신알신 쪽지 보자마자 뛰어왔습니다!!!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안쓰러워서 어뜩허냐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이런 은혜로운 작품을 주셔서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15
완결이라뇨ㅜㅜㅜㅜㅜㅜㅜㅜㅡ그런 슬픈말은 제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
와...오늘도 역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마음도 너무 이해가고..ㅠㅠㅠㅠㅠㅠ으앙
8년 전
독자17
시동,...이에요 아 세상에 ...자기전에 이런 ....타이밍 진짜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이런 타이밍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완결이라뇨 ,...네 ..? 잘못봤다고해줘요.....
8년 전
독자18
아ㅠㅠㅠㅠㅠㅠ우ㅠ유우ㅠㅜ변설렘씨ㅜㅠㅠㅠㅠ하 완결이라뇨 그럼 슬픈말은다메여
8년 전
독자19
와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 다메..
8년 전
독자20
오랜만이다ㅠㅠㅠㅠㅠ완결ㅠㅠㅠㅠㅠㅠ뭔가좋지만싫어ㅠ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 나쁜남자하지마요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2
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아니 김종대는 왜 또 김다정이라서 보미를 울리고 그런대ㅜㅠㅠㅠㅜ그와중에 대신 데이 뛰어달라고 부탁하려니까 막는 변백현한테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사망선고 내리라할때 진짜 의사선생님같아서 또 설렘사ㅠㅠㅠㅠㅠ아니 근데 작가님 완결이라뇨ㅠㅠㅠㅠ제 인생의 낙이 의사변백현 보는거란 말이에요 (찡찡)
8년 전
독자23
완결은 안돼요..나쁜 변백현도 다 보여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병원생활 좀만 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우ㅜㅜ
8년 전
독자24
와주셔서 감사힙나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못된 의사 백현이는 좋지만 완결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의사 변백현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상상조차 하기 싫어요......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요 ! 진짜 의사변백현은 제 인생 최고 작품이에요..
8년 전
독자27
헐 대박쓰 이건 운명이야
8년 전
독자28
워 진짜 오늘도 어기없이 짱이네요ㅠㅠㅠ설레고 착한 백현이도 짱짱 이지만 작가의 말에 써있는것과 같은 백현이도 짱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앙쀼에염 허 오늘 우울쓰... 마음이 아파... 아프다고... 그나저나 나쁜 의사 변백현이요? 좋은데? 겁나좋은데?!?! 앞에서 달달볶고 뒤에서 서운했어? 그랬어? 5959해주면 저 최소 심쿵사... 그나저나 짱짱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음8ㅅ8
8년 전
독자30
그리고 완결이라뇨 아니될소리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백현이 물컵내려 놓으면서 한말.......심쿵ㅎㅎㅎㅎ 안 설레는 부분이 없는거 같아요 하나같이 다 설레요 다시한번 더읽고 와야겠어요ㅎㅎㅎ완결ㅠㅠㅠㅠㅠㅠ안돼여ㅠㅠㅠㅠㅠ보내기아쉬워요 제 인생작이란 말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네??? 완결?????? 다메요... 조금만 더... 후...
8년 전
독자33
완결이라뇨ㅠㅠㅠㅠ 그동안도 그랬지만 오늘도 역시 작가님과 제 취향이 매우 잘 맞는다는 것에 감탄하면서 내려왔는데 완결이라는 단어가 나오는 거 보고 완전 놀랐어요ㅠㅠ 글 보면서 정말 조그만 표현에도 엄청 설레하고 막 그랬었는데 완결이면 이제 그럴 수 없는 거 아닌가요ㅠㅠ 아니라고 해주세요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리고 완결... 글자 자체가 너무 슬프지 않나요ㅠㅠ 아무튼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 편에도 바로 달려올게요!
8년 전
꼬잉또오잉
그 조그만 표현..알아주셔서..감사ㅎㅐ요..제가 다른 분들처럼..막..대놓고 사랑사랑 이런건 성격상 못써서.....(반성중) ㅠㅠㅠㅠㅠㅠ이이이이잉
8년 전
독자34
백현이...백현이환자... 어휴ㅜㅜㅜㅜㅜ어떡해여ㅠㅠㅠㅠㅠ아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의사느누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우오오오옹 독자분들진짜빠르시다....신알신뜨고좀있다가바로달려왓는데....대박...작가님이필력이좋으셔서그래요.... 그런데완결...?완결이라뇨...전그런말몰라요
모르는척할거에요...으어어어 ㅜㅜ

8년 전
독자36
헐 앙대 완결이라뇨........................................ 세상 모든것을 다 잃은 기분...................................................
8년 전
독자37
헐....완결이라녀..그게 무슨...?안됐!!!의사변백현은 끝이란게 있을수없어!!!!!!!!!!!안됐!!!!
그나저나...종인이 진짜 안타깝고 백현이도 자기가 그렇게 해봤으니까 그걸 또 뭐라고 할 수도 없고...ㅠㅠ팔에 소름돋았어... 차분히 기계하나씩 떼어내는거보고ㅠ ㅠㅠㅠㅠㅠ아진짜 울것같아ㅜ

8년 전
독자38
흐아ㅠㅠㅠㅠ자까님 진짜 기다렸어요ㅠㅠㅠㅠ왜 이제서야 오셨죠?ㅠㅜ오셨으니 다행이예요ㅠㅠ완결이라뇨?안돼요..자까님 제 옆에 꼭 불들어놓을거예요ㅠㅜ의사 변백현은 완결이라는게 없어요ㅠㅠ변백현과여주의 생이 마감될때까지요ㅠㅠ흐아아ㅠㅠ진짜 대성통곡 할지도 몰라요..그러니 완결은 안돼요ㅠㅠㅠ오랜만에 신알신 떠서 바로 달려왔는데 완결이라는 걸 보니....쿠크..하....자까님은 제꺼예요..그러니깐..떠나지마세요ㅠㅠㅜㅠ
8년 전
꼬잉또오잉
생이 마감될때까지..담 화에서 둘다 사망...ㅇ.ㅏ..아닙니다..
8년 전
독자133
ㅠㅠㅠ그러니깐요 아직 생 마감 날까지 멀었어요ㅜㅠㅜㅠㅠ제말은 자까님은 평생 글 쓰셔야돼요ㅜㅠㅠㅠ
8년 전
독자39
끕...13일만인데 왜 이리 천만년같은거죠 작가님ㅜㅜ
8년 전
독자40
수액줄다발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대랑 보미는 또 뭔데ㅠㅠㅠㅠㅠㅠ 왜 막아련란데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나 자꾸 갖고놀꺼에요???ㅠㅠㅠㅠ 그럼 계속 갖고 놀아줘요ㅜㅜㅜㅜㅜㅜㅜㅜ 현기증날꺼같아...
8년 전
독자43
완결은 아직이에요쌤 종대네랑 종인이네랑 찬열이..? 도 다 꽁냥꽁냥할때까지 글써줘여ㅠㅠ
8년 전
독자41
완전 헐ㅜㅜ배켠쌤ㅜㅜㅜ이러며 보다가 작가님?!?!?!?완결이라노ㅡ?!?!?!?!안돼요!!!!!ㅡㅜㅜㅠ
8년 전
독자42
ㅠㅜㅜ아어떡해여ㅜㅜㅜㅜㅜㅜ종이니각장더ㅣ네여ㅠㅜㅜ
8년 전
독자44
이로케 기다리게 하시구 완결이라니요....세상ㅇ에.. 진짜 알람울리자마자 미친듯이 뛰어왔오요ㅠㅠㅠ세상에....나쁜 배켜니좋습니다 집에서는 다정한 배켠이 원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안되요ㅠㅠㅠㅠㅠ이거기다리고있는데 완결이라녀ㅠㅠㅠㅠㅠ 깐깐한백현이도 좋아여ㅠㅠㅠㅠㅎㅎㅎ
8년 전
독자46
완결 안돼여ㅠㅠㅠㅠㅠㅠ아직 떠나보낼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오늘도 재미있었어요ㅋㅋㅋ 항상 이전화를 다시 봐야한디는 문제가 있긴하지만 그래도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이전화 기억 안나서 다시보고 쓰고 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흐긍
8년 전
비회원111.180
아... 완결을 낸다뇨...ㅠㅠㅠ 너무 슬퍼요 저에겐 완결이 사망선고네요ㅠ.... 완결내기전에 꼭 암호닉 신청 한번더 해주세요 이 글로 인해 간호사의 꿈을 갖게되고 간호학과를 간 저를 위해서...!! 이 글에 꼭 제 암호닉이 있었으면 하니까요...!제발~
8년 전
독자47
완결다메요! 완결은 우리사전에는없어요작가님ㅜㅜ. ㅠ끝내지마요ㅜㅜ
8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크헝 종이니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완결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아...사망선고는 언제봐도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ㅠ진짜 어쩜 김종인은 변백현이랑 같을까ㅠㅠㅠㅠㅜ작가님 글올라오고 엄청 반가웠어요ㅋㅋㅋㅋㅋㅋ이제 완결을 내신다니 너무아쉽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글은 너무 재밌어서 안끝날줄알았는뎅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나비소녀입니다!!백현이ㅜ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종인이도 너무 안타깝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랑 보미는 빨리 잘됐으면!!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52
으아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울컥했습니다...진짜 의학드라마 보는 느낌이에요...ㅠㅠㅠㅠㅠㅠ아 완결나면 텍파 만들어주시나여...ㅎ..
8년 전
독자53
으아어우ㅜ유유ㅠ유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신알신떠서 시험공부하다가 달려왔어요ㅠㅠㅠㅜㅜㅠㅠㅜ
8년 전
독자55
백현이공과사철저할때시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설고갑니당ㅇ총총총
8년 전
비회원207.185
애봉이에여!!!!아니 이게 무슨 소립니까!!!!완결이라뇨!!!!!!!헐.... 의사 변백현이랑 평생행쇼하면 안되나요...안돼여..?작가님 보고싶었어영ㅎㅎㅎㅎ의사 변백현 시작할때 비회원이었던 제가 다시 비회원이 되었습니당 아 저번에 얘기했었나요..?기억이 안나네요..어쨌든..예...ㅋㅋㅋㅋㅋㅋ저는 못된 백현이 좋습니다!!환영해요1!!!!!오랜만에 냉철한 백현이 모습 보니까 좋네요. 종인이한테만 엄격한거같은 백현이.. 깐깐한 교수도 좋습니다...
8년 전
꼬잉또오잉
애..애봉이님....회원으로 도라와여..8ㅅ8...........
8년 전
독자56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미하고종대하고 빨리 잘됐으면 좋겠어요!!!!!우리 백현이 의사라면 저런면도 있어야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완결이라니...상상할수가없어요!!!
8년 전
독자57
완결이라니 안돼여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위사 쌤 현아... 진짜 너무 좋단 말이야...
8년 전
독자58
아ㅠㅠ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는데이런진짜꿀잼인글들고오기있기없기? 아진짜의사변백현은무슨 질리지가않는거같아요...나영원한작가님1호팬할꺼얗ㅎㅎㅎ다음편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59
완결이라니 앙대여.....8ㅅ8
8년 전
독자60
으어오래기다린보람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달달한일화보고싶엇는데곧있음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앙돼여ㅠㅠㅠㅠㅠㅠ진짜의사변백현취향저격ㅠㅠㅠㅠ작가님제가랑받으세뇨♡♡♡
8년 전
독자61
안돼여 완결이라니 작가님 나 죽을때까지 평생 이거 써야져...그게 무신소리야
8년 전
독자62
메론빵!!! 아니 작가님 완결이라뇨 아..아주아주 처..천천히...해..해주세요.... 흡...ㅠㅠㅠㅠㅠㅠㅠ 아 환자...ㅠㅠㅠㅠㅠㅠ 아 순간 눈물이 막 핑돌았어요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허ㅠㅠㅠㅠㅠ나쁜 백현이라니!!! 두근두근ㅋㅋㅋㅋㅌ그리고 종대는 하핳 난 둘이 사귀는줄... 뭐야아.. 집까지알아!!
8년 전
독자63
민꼼이에뎌 ㅠㅠㅜㅜㅜ완결이라뇨ㅠㅠㅠㅠㅜㅜ흐규그런백현이도좋으니지주와주세여ㅠㅜㅜㅜㅜ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4
헐..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거 완결내시면 제 삶의 낙이 없어집미다.. 저 이거 보는게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작가님이 결정하시는거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아쉽긴 할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힝
8년 전
독자65
흐에ㅠㅠㅠㅠㅠ백현이인턴때랑 종인이 모습이랑 너무똑같네ㅠㅠㅠㅠ보고있기맘아파.....흡 백현이는 무슨생각을하구있을까...제정신아닐거같은데ㅠㅠㅠㅠ 종대랑보미는무슨사이!!? 뛰쳐온거보면 종대도좋아하는거가튼데...근데벌써완결이요..??앙대여ㅠㅠㅠ 앙대여..흡 근데 그메모장에있는 못된의사백현이보고싶네요ㅎㅎ
8년 전
독자66
허류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안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라바예요!! 근데 자까님 완결이라니 무슨소리세여ㅠㅠㅠㅠㅠ 제가 의사 백현이 얼마나 좋아하고 기다리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 아내바보 백혀니 카리스마 백혀니 둘 다 볼 수 있어서 얼마나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이씽입니다.
곧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엉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텍파생각없으신가여????ㅠㅜㅠㅠㅠㅜ완결이라면 언제한번 하루를 시간내서 정주행해야겠ㅇㅓ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변백현내로망인디ㅠㅠㅠ실제로저런의산없겠지만 제로망을 만들어주신 작가님께 감사를표합니다.ㅠㅠㅠㅠ 근데 의사썰끝나면 군인썰로오시는건가요???(기대기대) 언제부턴가군인니니가 기억이나질않아ㅇ...(정주행을다짐) 무튼 오늘김종대 쫌 설레네여 (조금이아니라많이)

8년 전
꼬잉또오잉
텍파가 그게..제가 귀찮아가지고..못만들 것 같은 ..그런 ..느 낌..하.. 언제 다 긁지....거의 70편이 되는 글을...ㅎ. ㅏ... 군인니니..그거요..저도 기억 안나요..그거 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정주행해요!ㅋㅋㅋㅋㅋㅋ저 작가님글쓰시는것도바쁜데 ㅇㅓ느세월에70편다긁고 텍파만드실ㄲㅏ..? 이생각1초했는대 역시나 ㅋㅋㅋ그런생각을..ㅋㅋㅋㅋㅋ사실 엄두가 안날만한 편수이긴해요
8년 전
독자69
이거 완결나면 텍파본내쥬ㅛㅐ여ㅠㅠㅠㅠㅠㅠㅠ제발여ㅠㅠ
8년 전
독자70
요다에요 아니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수니 마음 아파쥬금 ㅠㅠㅠㅠㅠㅠㅠ안돼요 안돼.. 1000편까지 가야한단ㅁ ㅏㄹ이야ㅠㅠㅠㅠㅠㅠㅠ잉잉
8년 전
독자71
세상에 작가님 의사 변백현 완결을 낸다고요? 안 돼요, 완결은 안 돼요ㅠㅠㅠㅠㅠㅠ 넣어둬요ㅠㅠㅠㅠㅠ 제발ㅠㅠㅠㅠ 의사 변백현이랑 함께한 시간이 얼만데, 제발 완결만은ㅠㅠㅠㅠㅠ 종인이가 백현이 인턴때랑 똑 닮았네요, 종인이도 나중에 백현이같은 훌륭한 레지가 되겠죠? 그러니 종인이가 교수될 때까지 이 글은 멈추지 말아주세요ㅠㅠㅠ
8년 전
꼬잉또오잉
종인이 교수될라믄 최소 5년..흠..백현이 레지던트 될 때까지 쓰는게 2년 걸렸으니까...그러니까..종인이 교슈되는 것 까지 쓰려면..10년..최소 10년...저 최소 인티 노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여..진짜..이 글이랑 함께한 시간이 얼마지...아득.....나 정들어쏘ㅠㅠㅠ
8년 전
독자75
저도 정들었어요ㅠㅠㅠㅠ 작가님 저는 이미 의사 변백현 노예인걸요ㅎㅎㅎ 이글 완결나면 저는 이제 글잡에 올 일이 없어질텐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헐작가님완결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헐...백현이 인턴때랑 똑같아 누가 백현이 후배 아니까봐 그나저나 작가님 완결은 안돼여....앙대ㅜㅜㅜ더 보고싶다구여ㅜㅜㅜㅜ작가님 잉제 암호닉은 안 받으시는거죠ㅜㅜ..
8년 전
비회원 댓글
자까미뮤ㅠㅠㅠㅠㅠ완겨류ㅠㅠㅠ앙디여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진지하게 택파 어떠세요ㅜㅜㅜㅜㅠㅠㅠㅠ진짜 이때까지 봐왔던 의사썰중에 제일 리얼.. 간호학과셔서 그런지 제일 재밌게 봤었는데 앙대여 완결은.. 늘 글 잘보고 있숨미다 꿀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74
행성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정말 이런 남자는 어딨죠........ㅠㅠㅠㅠㅠㅠ이세상 어디에도 없을거예요....이 글 속에만 존재하는 남자한테 빠져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어떡해요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헤어나올수없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까지 나버리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병원 드나들면 꼭 이 글이 생각나요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라니..의사라니!!!!!!!!!!!!벌써완결이라니..저희랑백화까지같이갔으면좋겠지만 ㅠㅠ작가님의건강과ㅠㅠㅠㅠ소재를생각하면 아니소재를우리가생각해도아..아안되는데..아뭔가..ㅠㅠㅠ슬프당..ㅠㅠ그래도의사변백현은좋다
8년 전
독자77
아 진짜 뭔가 작가님 글 떴을거같아서 딱 들어왔는데 진짜야...근데 진짜 거짓말안치고 사실이에요(결백)아니근데 완결이라뇨(동공지진) 아직안되는데....백현이 더 봐야하는데....텍파 오실거죠...(간절)꼭 오셔야해요 꼭....(기도)
8년 전
독자78
체리
완결이라뇨 무슨ㅌ그렇게 무서운 말씀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백현이라도 좋읍니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으힏 잘보고가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완결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대요작가님!!ㅠㅠㅠㅠㅠ의사백현이더보고싶어요ㅠㅠㅠㅠ너무진짜 짱 재밌단말이예여
8년 전
독자80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멋있고 설렌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뾰루지예요!!!! 보미랑종대때문에 정많은종대때문에 보미가마음이아푸구나ㅠㅠㅠㅠㅠ하고 한편으론 둘이귀엽다이런생각이였능데 갑자기 둘한테 콜오고나서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ㅂ의사변백현 처음쯤 백현이가 인턴때생각나네여.... 종인이도ㅠㅠㅠ마음아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더마음아퍼ㅠㅠㅠㅠㅠㅠㅠ완결안대여ㅠㅜㅜ100뚫자구여작가님...!ㅜㅜㅜㅜ
8년 전
독자82
헐헐헐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의사선생님 저도 고쳐주세요 저를 힘들게 했으니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설마여 만우절이져 아직 멀었잖아여 거짓말이라구 말해주세여!!!!!! 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아... 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헐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ㅠ안돼요정말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ㅠㅠ 오랜만에 글 올라왔다는 쪽지 보고 좋아서 읽으러 왔어요! 종대랑 보미 뭔가 둘이 귀엽기도 하고... 아닌가?.... 음 그리고 오늘 종인이 좀 많이 안쓰러워보여요 금방이라도 쓰러질 거 같고 오늘도 잘 읽고가요 작가님이 완결 언급하셨는데 저는 오래 의사 백현이 보고 싶었는데 한편으로 아쉬워요... ㅠ 어쨌든 잘 읽고갈게요
8년 전
독자88
아... 진짜 기다렸어요ㅠㅠㅠ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갑니다ㅠㅠㅠ 사랑해여 작가님..♡
요새 백현이가 안경끼고 마스크쓰니까 볼 때 마다 의사 백현이 같다고ㅠㅠㅠ 흑ㅠㅠ 저 이러다가 죽어여..;ㅅ;
어레스트 어레스트...

8년 전
독자89
으아 안돼요ㅜㅜㅜㅜㅜㅜㅜ완결을 내다뇨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변태든 다좋슺니당!!!!퓨ㅠㅠㅠㅠㅠㅠ넘재미있어요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90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보미랑 종대는 어떤 상황인 걸까요.... 백현이 이번에도 많이 힘들어하려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계란찜이요!
헐ㅠㅠㅠㅠㅠㅠ종대랑보미사이는뭐고 종인이 어떡해요ㅠㅠㅠ 완결이라뇨!안돼요! 제가 간호사될때까지 연재하셔야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ㅜㅜㅜ착한 백현이 말고 못된 백현이도 좋습니다 ㅋㅋㅋㅋ보미하고 종대는 어떻게 되는거야ㅠㅜ잘됐으면!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93
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 평생보고싶어요,,, 와 진짜 작가님 감탄사예요 너무 글이 좋아오,,,
8년 전
독자94
큥큥
8년 전
독자95
아진짜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완결은아니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2.117
0408이에요 완결이라니!!!!!!!!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직 멀었습디다 완결은 다메요ㅠㅠ 백현이 여주 달달한거 더보고싶어요ㅜㅜ
8년 전
독자96
허류ㅠㅠㅠ백현이ㅠㅠㅠㅜㅠ종인이 뭔가 안쓰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얼마나 마음이 아플지ㅠㅠㅠㅠㅠ흐어유ㅠㅠㅠㅠㅜ근데 작가님 완결이라녀ㅠㅠㅠㅠㅠ이거 진짜 제가 사랑하는 작품인데.......완결ㅇ...이라니....안돼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안대여ㅑ!!완결이라뇨!!완결다메요ㅜㅜ
8년 전
비회원235.166
흐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징짜ㅠㅠㅠㅠㅜㅜㅜ그 모습 상상하면 너무 슬퍼여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2.70
완결이라뇨ㅠㅠㅠㅠ다메요..다메 작가님!! 항상 좋은글 잘읽고있어요 좋은하루보내세요^^
8년 전
독자99
딸둥이에여 아니여 완결이라니 옳지 않다!!!!!!! 작가님 작가님이 그동안 쉬신적이 꽤 있으시잖아요 그게 좋은게 글이 1도 안질림여 ㅎ 새로워 ㅎ 그니까 완결 다메요 ㅜㅜ
8년 전
독자100
장시만여작가님완결은아닌것같아요작가님옛날에그랫자나여제일좋았던편이뭐였냐구..1차대전이가장ㅇ많았는데2차대전3차대전도잇어야되는거아닌가여진짜작가님..안돼여..가지마요ㅠㅜㅠㅜ아아아아아제가젤좋아하는글인데ㅜㅠㅜ
8년 전
독자101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완결은 안되요ㅠㅠㅜ아 종대야ㅠㅠㅜㅜㅜㅜㅜ아무나한테 다정하지말라고오오오오 와 뱐백현
8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완결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의사변백현 너무너무 좋은데ㅠㅠㅠㅠ으앙 평생 읽고싶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한 3시간 전에 정주행 다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은 다메요다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안돼ㅠ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끄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메요ㅠㅠㅠㅠㅠ진짜 깜짝 놀래서 바로 들어왔어요ㅜ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작가님!!!!!!오랜만이ㅖ여ㅠㅠㅠㅠㅠ완전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드디어완결이나는건가여!!!
8년 전
독자107
흐어ㅠㅠㅠㅠㅠ 정말오랜만에 왔는데 자까님 글이 있다니ㅠㅠㅠㅠ 근데 또 백현이 이로케 내심장저격빵야빵야하다니ㅠㅠㅠㅠ 사랑해여정말ㅠㅠㅠ 제가너무오랜만에 와서 암호닉이 뭐였는지도기억안나는데...ㅠㅠ 이제 곧 완결이라녀ㅠㅠ 게을렀던 독자를 매우치세여...ㅠㅠ 다음편은 날라올게여! 사랑합니다진짜ㅠㅠ
8년 전
독자108
빵이예요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숨도 못쉬고 읽었어요..사망이라니..글에서 긴박함이 느껴졌어요ㅠㅠㅠ어떠케ㅠㅠㅠㅠ백현아 종인아ㅠㅠㅠ잘보고갑니다ㅠㅠㅠ완전 재미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109
헐..... 완결이라뇨.... 그럴수는 없어여 앙대여ㅠㅠㅠㅠㅠㅠ완결은 진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오마이갓......완결이라뇨....이건 제가 생을마감할때까지 안끝나는거아니었나.....
8년 전
독자111
의사직업도 힘든직업인것같아요ㅠㅠ그러니 보수가높겠죠?.. 근데 정용철이누구에요?
8년 전
독자112
민글맹글이에여....지금까지살아있는보람이있어여......ㅠㅠㅠㅠㅠㅠ종이나ㅠㅠ맘이아파ㅠㅠㅠㅠㅠㅠ작가님완결은 엮어줄애들다하구......시즌투로오셔야죵....에여...ㅎㅎ제가계속잡을꺼야....암튼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힉ㅠㅠㅠ시험끝나고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오랜만에 보는 의사백ㅠㅠㅠ마지막에 너무 안타깝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편이와의 불맠도 보고싶은...ㅡ흐..ㅎ.
8년 전
독자114
사망이라니여ㅠㅠㅠㅠ백현이랑 종인이 마음 아프잖아여ㅠㅠㅠㅠㅠ보미랑 종대만 신경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사망환자가 나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8
으왕 오랜만이네요!!!!!! 완결은 안돼요..ㅜㅜㅜㅜ
진짜 잘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115
헐ㅜㅜㅜㅜㅜㅜㅜ안데ㅜㅜㅜㅜㅜㅜㅜㅜ변백켜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누ㅜ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뜨케 계속 쎅시해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6
텍파내주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벚꽃 / 배쿈.... 사실 전 백현이가 착해도 못돼도 좋습니다 ㅎㅎ 저도 변태라 ㅎㅅㅎ 백현 이즈 뭔들... 보미랑 종대 사이에 뭔 일이 있었을까 생각되네요. 종대의 속마음은 뭘까요 ㅠㅠ 백현이가 맡은 환자가 죽었네요.. 한동안 백현이가 많이 힘들어 할 것 같아요. 힘힘ㅠㅠ
8년 전
비회원227.183
흐엉 ..새벽에 눈물흘리고있네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아휴정말 ㅠㅠ 좋아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저ㅛㅣ험기간닏...ㅠㅠㅠ이러지마세요ㅠㅠㅠ엉엉...울뻔...졸이나유ㅠㅠ종인아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댜랑 보미 잘되라ㅠㅠㅠ
8년 전
독자119
텍파 제발 있었음 좋겠어요ㅠㅠㅠ완결 너무 아쉬운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기다리고있었는데ㅠ항상재밌게읽고있어요!!
8년 전
독자121
앙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은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흐엉....ㅜㅠㅠㅠ슬퍼요ㅠㅠㅠㅠㅠㅠ흐아루ㅠㅠㅠㅠㅠ사망이라니ㅜㅜㅜ
8년 전
독자126
완결이랑ㄷ뇨ㅠㅠㅠㅠ류류ㅠㅜㅜㅜㅜ세상에 백현아 난 너의 오빠미가좋아ㅏ...하악....오랜만입니다작가님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꺄악아아가갹 감사해요항상!
8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종인이가 힘들어할꺼같아서..ㅠㅠㅠ크주ㅜㅠㅜ백현이도 힘들겠죠?ㅠㅠㅜㅜㅜ참..ㅜㅜㅜ맘이아프다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4.13
헐... 완결이라뇨 ㅠㅠㅠㅠ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 1000000000까지 가야한단마리야ㅠㅠㅠㅠㅠㅠ 백현아 ㅠㅠㅠㅜㅠ가지미
8년 전
독자128
양양입니다. 아이고.. 얼마나 마음 아플까요. 토닥토닥. 의사가 정말 힘든 직업인가봐요. 물론 간호사도. 존경스럽습니다
8년 전
독자129
의사나 간호사 병원에서 일 하는 건 정말...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0
헝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 역시 쪽지뜨는것만 봐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진짜 재밌게 읽구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131
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진짜 의사변백현은 항상기대이상ㅠㅠㅠ
8년 전
독자132
변틀러에요ㅠㅠㅠㅠ 속상한일 투성이네ㅠㅠㅠ 백현이 데리러 안갔으면 어쩔뻔했어... 하..근데 교수변백현이라니.... 생각만해도 좋네여..ㅎㅎ
8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 안돼요 완결이라뇨 절댜 안돼요 결사반대... 우리 의사변백현 김간과 예쁜 아가를 낳는 걸 보고싶단 말잊니다!!! 수술실 밖에서 초조해하는 의사 변배쿈!!!!!!!!!!!!!!! 김간에게 머리를 쥐어 뜯기면서도 눈물을 뚝뚝 흘리는 변배켠... 안돼요... 절대 안돼요 그럼 나 울어요 8ㅅ8...... 백현이가 어쩌다 저렇게 다노한 레지던트가 되었는지... 마치 보미는 김간의 신입시절, 종인이는 백현이의 인턴시절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초롱이랑 종인이랑 언제쯤 행쇼...ㅠㅠ 추가로 보미랑 종대.... 종대야... 흡... 너만 생각하면 내가 마음이 다 아파ㅠㅠ 오늘 편은 예전 편에서 첫 사망선고를 내리던 인턴 백현이가 생각이 나서 조금.. 슬펐지만 그래두 김간이 보미대신 데이뛰는 거 말리능 배켜니... 설레요ㅠㅅㅠ 오늘도 잘보구가요!! 항상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35
미니횽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대 안되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1223334567889903446789화까지 써주세요ㅠㅠㅠㅠㅠ
백현이 그렇게 정신없이 뛰어갔으면서 종인이 앞에서는 냉정하게ㅜㅜㅜㅜㅠ 근데 보미랑 종대 사귀는줄 알았는데 종대도 무슨 사인지 모르겠다니...8ㅅ8

8년 전
독자136
아ㅜㅜㅜ작가님보고싶었어요♡♡♡♡♡진짜ㅜㅜㅜ백현아 난 너가 참 좋다ㅜㅜㅜ저렇게 섹시할 수가 있구나ㅜㅜ내가 많이 좋아해ㅜㅜㅜ♡♡♡진짜ㅜㅜㅜ마지막에 너무 멋있었어요ㅜㅜ백현ㅇ가 많이 안 아팠으면좋겠는데ㅜㅜㅡ백현아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7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힘들까종인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말도안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허우ㅠㅜㅜㅜㅜㅠㅠㅠ완결은안되옵니다ㅠㅜㅠㅜㅜㅜㅠㅠㅜㅠ암호닉모집은언제하시나여..?ㅠㅜㅜㅜㅠ니니안쓰러뷰ㅜㅜㅠㅜㅠ
8년 전
독자139
흐아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작가님 완결은 아직 안되요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140
으아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백현ㅇ이 마음이어땟을ㅇ까아ㅡ...
8년 전
비회원67.66
수덕이예요....사망했다는거 보고 왜저도 몸이 떨렸는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작가님 봐서 좋았어뇨!!!!!완결은 천천히 왔으면 좋겠네요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독일여자에요 작가님! 항상 작가님 기다리며 의사변백현 보는 낙으로 사는데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오늘도 백현이는 설렘을 안겨주네요♡

8년 전
독자142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근데 완결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안돼요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으아 안자고 기다린보람이 있네요!!!벌써 완결이라뇨ㅠㅜ. 아직 의사백현이 더 보고싶은데ㅠㅠㅠㅠ제 욕심이라면 백년만년 작가님 글 읽고싶어요8ㅁ8 그나저나 사망선고.....마음이 많이 아프겠어요..죄책감 들면 어쩌죠....ㅜ
8년 전
독자144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완결이라뇨ㅠㅠㅠㅠ절대절대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그런데백현이사고난줄알고진짜깜짝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너무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종인이랑 백현이 어떻게 그리 똑 닮을수가있지ㅠㅠㅠ 그래서ㅠ백현이가 더 그런건가ㅠㅠㅠㅠㅠ안타깝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우리 집 애 거기 진짜 설레어서 죽는 줄 알았어요 작가님 우리 큥 주니어는 만들어 주시고 완결하는 건가요? (부끄) 무튼 진짜 작가님 글은 언제나 읽어도 도키도키한 게 ㅠㅠㅠ 사랑함다♡♡
8년 전
독자148
손가락 아 작가님 진짜 재 심장저격 내 취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 그런거 좋아해요? 전 잼처럼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부는 일심동체 작가와 독자도 일심동체 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9
ㅠㅠㅠㅠㅠ완결내지마요!!!! ㅠㅠㅠㅠㅠㅠㅠ슬퍼료 ㅠㅠㅠㅠ 얼엉
8년 전
독자150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완결하면 안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ㅠㅠㅠ완결안돼요ㅠㅠㅠ이글보려고 매일매일 기다리는뎅......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백현어빠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52
기다렸어요ㅜㅜㅠㅜㅜㅠ 작가님ㅜㅜㅠㅜㅜㅡ근데 완결이라니ㅜㅜㅜㅜㅠ그럴수는없어요ㅜㅜㅜㅜㅠㅡ끝내지마세요ㅜㅜㅜㅜㅜㅠㅜㅜ
8년 전
독자153
완결이요???????????완결???????????안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어ㅠ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하면 작가님집까지 ㅏㄸ라가사ㅓ 막막 볶을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니니 완전 ㅜㅜㅜㅜㅜ안쓰러워요 ㅜㅜㅜ그때의 백현이도..아 작가님 완뎔..아......너무 아쉬워요 ㅜㅜㅜㅜㅜ후ㅠㅠㅜㅜ
8년 전
독자15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랑 백현이ㅠㅠㅠㅠ어떡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진짜ㅜㅜㅜㅜ아ㅜㅜ계속 여운이 남아여ㅜㅜㅜㅜㅜ헝헝ㅜㅜㅜ
8년 전
독자187
자까님..완결이라뇨ㅜㅜㅜ헝헝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51.227
권쫑 / 으아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57
완결...앙대요ㅠㅜㅠㅜㅠㅜㅠㅠ제 인생글을 보낼순없어요 ㅠㅠㅜㅠㅜㅜㅜ 우리 애기두낳고 육아도해요 ㅠㅠ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8
ㅜㅜㅜ완결 안내시면 안돼여??ㅜㅜ끝나는거 싫다!!!ㅜㅠㅠ
8년 전
독자159
허류ㅠㅠㅠㅠ역시 병원은 병원이었어..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완결내지 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단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랜만에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제눈을의심하고들어오ㅓㅆ습니다ㅜㅜㅜㅜ완결은안됩ㄴ다ㅜㅠㅠㅠ아동어우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2
아 완결 제발 안났으면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깐깐해도 츤데레돋는 배켠선생님조아여 ㅠㅠㅠ
8년 전
독자163
요즘백현이가 동글이안경쓴게 의사같이서ㅠㅠ 이 글을 읽을때 몰입이뭔가 잘되는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ㅠㅜ
8년 전
독자164
똥백이에요
완결내지마요ㅠㅠㅠㅠ유일한백현이...우리백현이를 이쯤에서 보낼수가없어요 으헝헝

8년 전
독자165
아....종인아...내가 맘이 다 아프다...진짜로 재 환자가 죽으면 그 마음이 엄청나겠죠? 무섭다
8년 전
독자166
허류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진짜재밌게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완결까지함께달려여!다음퍈도기다릴게여!♥♥
8년 전
독자167
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종인이도 백현이도 서로 비슷한 부분을 느끼는것 같네요 ㅠㅠ
8년 전
독자168
ㅠㅠㅠㅠㅜ으앙 작가님오랜만이에여ㅠㅜㅜㅜ오늘 왜이리 몰입이잘되져??ㅠㅠㅠ진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종인이환자가사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처음이라서 더힘들텐데ㅠㅜㅜ엉엉 빨리 다음편보고싶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9
아ㅠㅠㅠㅠㅠ보미랑 종대랑 도대체 어떻게 되어가고있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보미가 속상해하는모습에 저도 마음이 아파요.. 그리고 백현이도 정신없고 힘들텐데 또 저렇게 종인이앞에서 단호하게 행동하는게 진짜 마음에 걸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ㅠㅠㅠㅠ오9이리 오랜만이예여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 종인이가 백현이를 잇는 레지던트가 될까요 ㅎㅎㅎ 앞으로도 기대되요!!
8년 전
비회원147.166
아진짜너무너무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ㅜ평생연재됐음좋겟어요.....비회원이지만 텍파4ㄱ나왔으면 좋겟어요...ㅜㅠㅜㅜ
8년 전
독자171
허류ㅠㅠㅠㅜㅜㅜㅜㅜ벌써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2
허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ㅡㅜ종인아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맴이 아프다 백현이도 맴이 아프고 보미도 맴이 아프다ㅠㅠㅠㅠㅜ보미랑 종대랑은 어떻게 되어가는거죠?ㅠㅠㅜㅠㅜㅜㅜㅜㅜ잘되면 좋겠는데ㅠㅜ
8년 전
독자173
흐허러어ㅓㅌㅇ 퓨ㅠ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아정말 백현아ㅠㅠㅠㅠㅠㅠ백현이같은 의사선생님있으면 나 무엇이든지 할꺼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4
아니ㅡㅜㅠㅠㅠㅠㅠㅠ이렇게 오시자마자 막 이렇게 사람을 슬프게 하시며느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징짜 시험도 아직 남았는데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그래도 잘 보곡가여ㅜㅠㅠㅠ
8년 전
독자175
으어ㅠㅠㅠㅠㅠㅠㅜㅜ완결이라녀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6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멋이ㅛ어....완전기다렸어요ㅜㅜㅜㅠ작가님오시기만을ㄹㄹㄹㄹ
8년 전
독자177
헐 진짜 이번 편 찌통 대박ㅠㅜㅠㅠ
8년 전
독자17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으앙 ㅠㅠㅠㅠ 오늘은 다들 눈물바다인 에피소드네요 ㅠㅠ 곧 완결이라는 사실에 저도 눈물 흘리고 ㅠㅠ 그래도 끝은 새로운 시작일테니.... 작가님 끝까지 잘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180
규야예요!! 세상에나.. 작가님이 변태라면 저도 변태 같네여.. 깐깐한 교수 백현이..? 와우..엄청 좋네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원연애 백현이라니ㅋㅋㅋㅋㅋㅋ공과 사 구분하고 워후..! 백현이가 정신없이 병원가서는 종인이보고 정신차리고 선고내리라는 부분에서 워우..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갑니다ㅠㅠㅜㅠ
8년 전
독자181
흐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엄청 엄청기다렸어요ㅠㅠ근데 깐깐한 백현이 너무 좋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약간 변태기질이 있는건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2
니적세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 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보고싶었어여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 완결...다메다메.....ㅠㅠㅜㅜㅠㅠㅠㅜ
8년 전
독자183
작가님 완전 목빠지게 기달렸어요 ㅎㅎㅎ

아 ㅠㅠ종인이 어떡해 ㅠㅠㅠ
근데....완결....??너무 아쉬운데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종인이어떡해ㅜㅠ괜찮을거야나뭔데눈물이나냐..괜찮아종ㄴ아ㅠㅠㅠ백현아너도괘찮아ㅠㅠㅠㅠㅠㅠㅠ완걀이라뇨그건안괜찮아여ㅠㅠㅠㅠ
8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그건안괜찮아욕ㅋㅋㅋㅋㅋ아 너무웃경
8년 전
독자185
하ㅠㅠㅠ 진짜 항상 느끼는 거지만 몰입감 쩔이다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오늘 뭔가 안타까움에 안타까움인데ㅠㅠ 종대 저러는거 웃기곸ㅋㅋㅋ 깨알같은 대사들에 더 웃기고ㅋㅋㅋ 그리고ㅠㅠ 끄앙 ㅠㅠㅠ 백현이 정신못차리는 거에서 손 떨렸다가 종인이 저러는게ㅠㅠ 더ㅠㅠㅠ 끄앙 ㅠㅠㅠ 여튼 오늘도 꿀잼이네욥! 완결이라니ㅠㅠ 얼른 시험 끝나구 정주행을 해야겠어요..ㅎㅎ
8년 전
독자186
망고에여 작가님...하...
변백현 요즘 너무 멋ㅇ릿...ㅇ하ㅏ,,

8년 전
독자188
완결이라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레는 빙의글 처음인걸요ㅠㅠㅠㅠㅠ 이번편은 너무 슬프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9
응가에요!!!!!!!!!!!!!!!!!!! 작!~!!!!!!!!!!!!!!!!!!!!!!가ㅣ!!!!!!!!!!!!!!!!님!!!!!!!!!!!!!!!!!!!!!!저는 깐깐한 백현이도 좋습니다!!!!!!!!!!!!!!!!!!! 하!!!!!!!!악1!!!!!!!!!!!!!! 저 깐깐한데 뒤에서는 다정한 백현이 정말. 정말. 정.말 좋아해요 하아다항항ㄱ하악하항ㄱ 좀 깐깐하면 어때요 백현인데 하악... 하악 작가님 저는 뭐든 다 좋아요 그리고ㅓ 완결이라뇨 속상하게 왜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 나 정말 이 글 없이 못살어ㅠㅠㅠ 내 인생 레전드 글인데ㅠㅠㅠ 어엉어유ㅠㅠ 저 이거땜에 변백현 입덕한거라구요ㅠㅠ ㄹ하아규ㅠㅠㅠ 작가님 ㅇ나이렇게 만들어놓고ㅠㅠㅠ그래도 이렇게 대박인 글이 70회가 다 되도록 완결안난게 대단하긴 해요ㅠㅠㅠ 이렇게 꽉차고 알찬 스토리가 거의 70화 분량까지 나오는게 대단합니다ㅠㅠ 역시 작가님.... 최고 따봉 글잡담 제일이야~~ 왕언니~~♡ 마니 사랑해염 징짜루♥♥
8년 전
독자190
쫑대...종대여 ㅠㅠ 김다정 ㅠㅠ 완결이라니이 이러료ㅜ가 ㅠㅠㅠㅠ 앙되요 작가님 ㅠㅠㅠ
8년 전
독자191
기달렸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재밌군여 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40.172
헐 퓨어에요,,, 암호닉 신청해뒀던걸로 기억함니다!! 와,,,,,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현실감넘쳐서 재밌네요,,, 제주변에도 간호학꽈나노신 쌤있는데.....ㅠㅠㅠ 짱이애요ㅠㅠ
8년 전
독자192
아....못된 백현이라니....섹시한데요...?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작가님 완결은 아니되옵니다ㅜㅠㅠㅠㅠㅠㅠ의사인 백현이 계속 보구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3
헐 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사망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ㅠㅠㅠㅠㅠㅠ의사는 힘든직업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미랑종대 둘이 빨리이어지면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실저도그런백현이이가.....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츄파츕스에요 !!!♡ 우왕 작까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ㅜㅜㅜㄱ...ㄱ...근데 완결이라뇨 ㅠㅠㅠㅠ?? 지금 저한테 사망선고 내리시는 건가요?? ㅠㅠ 다메요다메....아직 전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구요ㅠㅠㅠ엉엉 그나저나 종인이 저렇게 행동하는거 보니까 진짜로 맴찢ㅠㅠㅠㅠ 백현이 처음 사망선고 내리던 날도 진짜 생각나고ㅠㅠㅠ 애교쟁이였는데 그때 백현이....☆ 지금 종인이 챙기는가 보니까 제가 이거 처음볼때 고2에서 고3올라갈때 였는데 지금은 슴살이나 나이를 먹은 세월만큼 백현이가 애교랑 능글맞음도 늘었지만 의사로서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뭔가 괜히 내가 키운느낌? ㅋㅋㅋㅋㅋ(뭐래) 쨋든 너무너무 좋아요 bb 종대랑 보미 뒷이야기도 짱 궁금해요 ㅠ.ㅠ 종대가 변다정만큼 김다정이라....☆ 보미가 오해할수도 있구.... 아니야 ㅠㅠㅠ 잘될꺼라 믿어요 또 다정남 김종대가 슈가같은 달달한 말투로 보미 토닥토닥 해줄꺼라 전 믿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갈께요 작까님 ♥
8년 전
독자195
작가님...완결은 안돼요ㅠㅠㅠㅠ절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6
조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찬하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백현이 멋있다 종대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6.102
니니야 예요 피치못할사정으로 비회원으로 왓어여ㅠ 아이공....ㅠㅠㅠㅠ 어쩜 종인이는 백현이를 쏙빼닮앗을까.....ㅠㅠ 청진기를 여기저기 대보는데 맘이 찢어지네요ㅠ 보미와 종대는 잘되가는거예요??김종대 확실히해랏!!!!보미힘들게하지말구
8년 전
독자200
아앙..ㅠ 이글은 완결 안나고 계속 롱런 했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201
공과 사 구분하는 쟈가운 그대 백현이여 그대의 박력에 반하겠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2
완결이라뇨!!!!!!!!!!!!!!!!!!!제 무덤까지 갖고갈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더 달달 볶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ㄴ만이네여ㅕ...ㅎㅎ자까님 싸라해여....
8년 전
독자203
ㅠㅠ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그래도 착한백현이 너무 좋은걸ㅠㅠ다음편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204
세상에 완결이 다가온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 저도 못된 의사백현이 좋습니다.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05
으오ㅠㅠㅠㅠㅠㅠ진쩌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못돤 백현이도 좋지만 지금까지 나무 다정한 백현이만 봐와서 적응이 잘 안돨숟도 인지만 그래도 백현이즈 뭔드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6
종인아ㅜㅜㅜ힘들어하지않았으면 좋겠다. 괜히 마음 더 아픈거같아 내 마음도 아프다ㅜㅜㅜㅜ제발
8년 전
독자207
보미랑 종대까지 웃으면서 내려오다가ㅠㅠㅠㅠㅠ아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힘들까 진짜..ㅠㅠ
8년 전
독자208
엑셀에 발을 올려....작가님 백현이 왜 섹시해요???아진짜 저런의사 어디없나요ㅠㅠ
8년 전
독자209
으러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달달다벙한백현이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10
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배켜나종이나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61.242
융이에요! 완결이라뇨ㅠㅜ 완결나지마요ㅠㅠㅜ 저도 간호사가 되고싶은데 이 글 볼때마다 백현이랑 여주가 진짜 환자에 대한 애정이 많은거같아서 보기좋아요!! 작가님도 조금만 더 힘내세요!! ♡
8년 전
독자211
아오늘도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너무잘읽고있어요항상
8년 전
독자212
백현아ㅠㅠㅠ벌써완결이라니ㅠㅠㅠㅠ슬프다ㅠㅠㅠ종인이 마음아프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완결 앙대여ㅠㅠㅠㅠㅠㅠ엉엉 유ㅠ못된 의사 백현이 좋아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4
헐헐헐 이런 작품을 이제서야 보다니 오늘부터 정주행 들어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5
나쁜백현도 좋아요ㅠㅠ뒤에서 챙겨주는것도 짱좋아요ㅠㅠㅠ뭐든 좋아요ㅠㅠㅠㅠ끝...안났으면 좋겠다면 제 욕심이겠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6
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 애잔애잔ㅠㅠ ㅠㅠ 맘아프다ㅠㅠㅠㅠ 작가님 이번 편두 잘 읽었습니다~ 감사해욯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7
초록글에 있길래 뭔가 했더니 새로 올라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임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8
뿌입니다...쟉갸님 완결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흐가구라기거ㅠㅠㅠㅠㅠ완결니면 텍파라도...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219
헐...완결이요?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잡에서 보는 글이 딱 두개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의사변배켠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나면 전 또 뭐보고 살죠ㅠㅠㅠㅠㅠㅠ아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아 벌써 완결이 다가온다니ㅜㅠㅠㅠㅠㅠㅠㅠ앙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
8년 전
독자222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백현이 너무 멋있어요퓨ㅠㅠㅠ
8년 전
독자223
111호실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스파이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하면서글읽구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완결다가온단소리에더오열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도백현이도많이힘들어하지않았으면좋겠네요...
8년 전
독자224
세상에 이제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ㅜ근데 못된 백현이도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225
세상에세상에 완결이라니...ㄷㄷ말도안돼ㅠㅠㅠㅠ 그래도 바로오실거죠?ㅜㅜ 변교수로 오시는거죠,ㅠㅠ
8년 전
독자226
아 진짜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이 글 보는 낙 으로 사는데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요ㅠㅠㅠㅠㅠ왜 완결 이죠ㅠㅠㅠㅠ눈물나게ㅠㅠㅠ유허ㅠㅠㅠㅠㅠ완결 하지마요ㅠㅠ
8년 전
비회원223.12
와.....ㄴ...완결이라구요 ? 아 ㅠㅠㅠㅠ 아직 애기도 안낳았는데 무슨 완결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한 결혼생활도못봤고 ㅠㅠㅠㅠㅠ 집안에서의 모습도 못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일도좋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그래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못본내용이 너무너무많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아아ㅓㄱ아거아거댜거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ㅈㅔ일좋아하는 베스트베스트베스트오브빙의글이 완결된다니.......너무슬프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 애기도낳아야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낳아서 알콩달콩키우는것도나와야되고 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랑 여주 싸우는것도 나와야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귀여운 술주정도 더보고싶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니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우ㅜㅜㅜㅜㅜ대박
8년 전
독자228
완결안돼여자까님 ㅠㅜ 진짜안도ㅑ여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9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완결안되안되ㅠㅠㅠㅠㅠㅠㅠ의사변백현 짱이야!!!!!!!!!!
8년 전
독자231
곧 완결이라니ㅠㅠ
8년 전
독자232
완결이 다가오면 애기도... ㅎㅎㅎ
종인이가 백현이랑 계속 겹치면서 백현이가 더 애정이 큰 것 같아요ㅠㅠ 잘보고갑니다 수고하세요

8년 전
독자233
이런변백현너무좋으시죠ㅜ의사가운입은백현이 보고싶어요ㅜㅠㅜㅜ완결이라니ㅠㅜㅜㅠㅜ계속끝까지갈순없는걱겠죠?ㅠㅠㅜ
8년 전
독자234
ㅠㅠㅠㅠㅠㅠㅍ퓨백현아ㅠㅠㅠ사랑한다내가ㅠㅠㅠㅠ크뷰ㅠㅠㅠ
8년 전
독자235
으어ㅠㅠㅠㅠㅠㅠㅜ진짜 그뭐야 의학드라마보는가가ㅏㅌ아아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바기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작가님 저 기억하시나요? 너는 웬디신데렐라보다 예뻤지인데ㅠㅠㅠㅠㅠ예전에 소재도 부탁드리고 했었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ㅇ으어ㅠㅠㅠ나결정풀려서 드디어 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이에여역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사랑해요자까님 ㅠㅠㅠ
8년 전
독자236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오늘은 맘이 아프네여ㅜㅜㅜㅜㅜㅜㅜㅡ여주가 백현이 차키 들고 나갔냐구 물었을때 순간 백현이가 교통사고 난 줄 알고 님쿵 했는데... 익스파이어라니... 의사도 정말 힘든 직업인거 같아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8
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한테 신알신 쪽지 올때면 글들어오기도전에 막 설레고 그러는데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9
완결이라뇨.. 완결.. 눈물이 난다ㅜㅜ 백현이의 단호한 모습에 또 한번 앓다갑니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0
아뉘완결이라뇨ㅜㅜㅜㅜ아니되옵니다ㅜㅜㅜㅜㅜ종인이고생이많다ㅜㅜㅜ마음아파진짜
8년 전
독자241
벌써 완결이 다가오다니요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빠르다ㅠㅠㅠㅠ그리고 저는 백현이가 나쁜 의사든 착한 의사든 좋아요ㅎㅎㅎ백현이라멶ㅎㅎㅎ
8년 전
독자242
오야에요ㅠㅠㅠㅠㅠ 완결이라노 작가님 글은 제 삶의 낙인데요... 아진짜 종대랑보미잘됐느면좋겟어요ㅠㅠㅠㅠㅠ종인이는 그만힘들어하구..
8년 전
독자243
아니 작가님 완결이라뇨ㅠㅠㅠㅠ안돼요 ㅜㅠㅠㅠㅠ이제 이사 백현쌤 못보는건ㄱ여ㅠㅠㅠ아니 저는 분먕 알림을 해놨는데 왜 꺼져있져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말도 안돼ㅠㅠㅠㅠ 후ㅠㅠㅠ 의사쌤 계속 버ㅏ야해여 ㅠㅠㅠㅠ완결이라녀ㅠㅠㅠ진짜 안됩니다ㅠㅠㅠ착한 경수쌤도 봐야되구ㅠㅠㅠ종대잫되는것두 봐야되는데ㅠㅠㅠ찬열이도 봐야되구ㅠㅠ볼 사람이 많아요 작가님 ㅠㅠㅠㅠㅠ안돼여ㅠㅠㅠ완결 절대 ㅇㄴ됩니다ㅠㅠㅠㅠ흑 ㅈ더이상 못보는건 안되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4
코럴이에요 !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뭐에요 완결이라뇨..? 나니? 무슨소리세여.. 안대여 더 쭉쭉 가요ㅠㅠㅠㅠㅠㅠㅠ 아오늘 왜이리 슬픈가여 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완결이라뇨ㅠㅠㅠㅜㅜㅜㅜ아백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246
헐 완결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모카입니다.
아곸ㅋㅋㅋㅋㅋㅋ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웃을일이아니죠ㅠㅜㅜㅜㅜㅜㅜ 종인이ㅜㅜㅜ자신이 보던 환자가ㅜㅜㅜ죽었는데ㅜㅜㅜㅜ스 충격이 이루말할수 없갰죠ㅠㅜㅜㅜ

8년 전
독자248
완결이라뇨ㅠㅜㅜㅜ완ㄱ결이라니요ㅜㅜㅜㅜㅜㅜ완겨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백햐나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안도ㅑ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49
하ㅠ종인아 .....픽션인거알면서 애처럽고 힘들어보여요ㅠ
8년 전
독자250
아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안돼요!!!!!!!!!!!!!!!!!완결안돼여!!!!!!!!!!!!!!!!!와장창!!!!!!!!!!!!!!!!!
8년 전
독자252
끙.........머싯쪄.......근데작가님...........완결이라뇨.......완결이라뇨!!!!!!!!!!!!!!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힝ㅜㅜㅜㅜ완결이라뇨ㅜㅜㅜㅜㅜㅜ그런 말은 말아여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5
아ㅠㅠㅠㅠㅠ 저도 못된의사가좋아요ㅠㅠㅠ 아니 사실 백현이면 다 좋긴한데 그래도 매정한게 더 멋져여...
8년 전
독자256
완결이라뇨ㅠㅜㅠㅠㅜ계속 보고싶어요ㅠㅠㅠㅠ작가님 글 보는 낙으로 사는데ㅜㅜㅜㅜㅜㅜ아 그리고 종인이ㅜㅜㅜㅜ마지막에 너무 슬퍼서진짜..ㅠㅠㅠㅠㅠ 무튼 오늘도 잘읽고가요ㅠㅠㅠ 작가님도 힘내세요♡♡
8년 전
독자257
완결이라니여ㅠㅠㅠㅠㅠㅜㅠㅠ아쉬워서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으헝ㅜㅠㅠㅠㅠㅠㅠㅠ이제봤어!!이제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헐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0
아ㅠㅜㅜㅜㅜㅜ진짜 저런거때문에 의사가 참힘들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인턴일때 얼마나 막 아ㅜㅜㅜㅜ스플까ㅜㅜㅜㅜ으어ㅜㅜㅜ
8년 전
독자261
하아 좋아여 ㅠㅠㅠㅠㅠ 이런백현이라도 난 좋아 ㅠㅠㅠㅠㅠ 글고 종대 ㅠㅠㅠㅠㅠㅠ 내 심장 남아나질않는다 ㅠㅠㅠ 종대한테 설레여 ㅠㅠㅠㅠ 보미랑 종대는 그렇고 그런사이인걸로 !!
8년 전
독자262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백현이도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3
아 저도 변탠가... 왜 자꾸 그런 거에 좋아하죠ㅛ... 싸우는 건 마음 아픈데 눈꼬리 축 막 이케 이케 내려서 미안해... 이러는 거 보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ㅔ다렏ㄹㄷ,ㅔㅏㄹ;ㄷㄹ,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래;4기[ㄹ4ㅣ'ㄱ;3ㅣ 백현쌤 섹ㄱ시해서... 쥬글 거 같아요.... 아픈 백현이도 좋고 다정한 백현이도 좋고... 섹시한 백현이도 좋고... 변선생 이즈 뭔들...
8년 전
독자264
헐 마음아파ㅜㅜㅜㅜㅜㅜㅜㅜ의사 간호사분들은 저런일을 수도 없이 겪으셨겠지..
8년 전
독자265
초코우유! 으흐으흐ㅡ유ㅠㅠㅜㅠㅠ어쨌든 보미랑 종대는 그렇고 그런사이가 맞는것 같네요ㅎㅎㅎ완결이 다가온다니.....킇륵ㄹ흫ㅂ흑흡 백현이 이제 의사다됐네....종인이ㅜㅠㅠㅜㅠ마음이 아파요ㅡㅠㅠ으할ㄹㄱ라ㅡㅜㅠㅜㅠㅜㅜㅠㅠ슬프네요... 글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66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인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267
안되요안되요!!!!!!백현이는 달달하구 설레야하는데......나쁜백현이도 멋질꺼같긴한대....으으므응다조아요♡♡♡
8년 전
독자268
안되요ㅠㅜㅜㅠㅜ백현이는달달한성격이여야되는데ㅠㅜ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270
하 종인아.....끙......
8년 전
독자271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경수 짝만들어주셔야죠ㅠㅠㅠ 세후니는요ㅠㅠㅠㅠ 세훈이 잘 안나왔었는데 보고싶어ㅛㅠㅠㅠㅠㅠ 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배켜니 미니미도 봐야하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면선배도 짝있어야하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아어떡해ㅡ.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아이고...
8년 전
독자273
깐깐징어...멋있겠다ㅎ
8년 전
독자274
흐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ㅜㅜㅜㅜㅜ응아아맘아파 너무 슬퍼하지망 ㅠㅠ
8년 전
독자275
종인아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276
완결이라뇨ㅜㅜㅜㅜ작가님 안돼요ㅜㅜㅜㅜㅜ의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7
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그리고 의사인 변백현이라니 엄청나게 옳은 것 같습니다. 섹시해여ㅠㅠ
8년 전
독자278
ㅠㅠㅠㅠㅜㅠ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잘쓰시는거 긑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79
초코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 본지 3일도 안되었는데ㅠㅠㅠㅠㅠ완결이면 너무 슬플거같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완결이라니ㅜㅜㅠㅜㅜㅜㅜ저 정주행 한지 얼마안됐는데ㅠ ㅠㅜㅜㅜ아근데 저도 못된의사 백현이는 좋습니다..ㅎ 종대랑 보미는 어떻게 되는거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1
으아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도이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좋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3
완결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막 우리애 일시킨대ㅠㅠㅠㅠ하
8년 전
독자2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너무슬퍼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종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어떡해요ㅜㅠㅜㅜㅜㅠㅜ 저거 엄청난 충격일텐데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6
할....종인아...아 진짜 의사라는 직업이 극한직업이네요..극한직업 엑소엘이라도 말 하면 안되겠다...
8년 전
독자288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안돼요ㅠㅠㅠㅠㅠ 진짜 재밌게 보고있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9
너무 슬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0
ㅜㅠㅜㅠㅠ아 너무 슬퍼요ㅠㅜㅠ 환자가 그렇게 되면 진짜ㅜㅠㅠ 의사랑 간호사도 너무 힘든것 같아요ㅜㅜ
8년 전
독자291
완결이다가온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그나저나나쁜백현이도 너뮤좋아여ㅜㅠㅠㅜㅠㅠㅜ
8년 전
독자292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때의 죄책감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294
백현이와 너무 닮은 종인이ㅠㅜㅜ 이데 종인읻ㅎ 레지던트되면..ㅠㅠ 근데 의사분들은 진짜 자기가 담당한 환자가 사망하면 진짜 슬프고 너무 아플것가탕요ㅠㅠ
8년 전
독자29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오잊아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6
아이제 별로안남았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아쉬워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그나저나 종인이보고울뻔했어요ㅜㅠㅠ
8년 전
독자297
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의사분들도 자기 환자 사망선고나면 이런 기뷴이겠져...갑자기 마음이 찡해집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냉철한 백현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아ㅠㅠㅠㅠ마음아파.... 진짜 의사간호사들은 저런일당ㅎᆞ면 심적인충격이크겟죠.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0
아ㅠㅠㅠㅠㅠ김종대 네 여자한테만 다정하란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백현이도 종인이도 너무 안쓰럽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1
완결이다가온다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2
저두 못된 백현이가 좋스므니다..ㅎ
8년 전
독자303
헐..... 완결이라뇨.... 그럴수는 없어여 앙대여ㅠㅠㅠㅠㅠㅠ완결은 진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5
ㅜㅜㅜㅠㅠㅜㅜㅜㅜ종인이 저런 모습 너무 안쓰러워여ㅜㅠㅠ항상 실수 많고 잠 많던 종인이가 저러니까ㅜㅠㅠ
8년 전
독자306
안돼ㅠㅠㅠㅠㅠ완결은 안되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307
어떡해ㅠㅠㅠㅠ 종인이 맴찢 ㅠㅠㅠ
8년 전
독자308
백현아 힘내ㅠㅠ
8년 전
독자309
ㅇㅏ종인쓰..힘내요ㅜㅜㅜㅠ흐에어엉
8년 전
독자310
종인이의 모습에서 백현이를 봤다는 말이 되게 기억에 남네요..
8년 전
독자311
ㅠㅠㅠㅠㅠㅠ진짜 백현이 보는 기분이겠다...야주가 안 막았으면 백현이도 다쳤을 것 같네
8년 전
독자312
아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은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힘내
8년 전
독자313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314
슬프다ㅠㅠ울적 백혀니 나쁜남자하지마요ㅠㅠㅠ백현이즈뭔들이지만 다정한 현이가 조항여ㅠㅠㅠ종인이 너무 멋있어ㅠㅠ꿋꿋하게ㅠㅠ의젓해ㅜㅜ
8년 전
독자315
작가님 취향 = 제 취향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백현이즈뭔들이기 때무네..ㅎㅎ
8년 전
독자316
배켠이ㅠㅠㅠㅜ못됐엏
그치만 머싰엏

8년 전
독자317
아종인이랑백현이어떡해ㅠㅠ
8년 전
독자31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변배켠 머시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19
벌써 완결 이라니.....ㅠㅠㄸㄹㄹㅠㅠㅠ
8년 전
독자320
앟...내심장ㅜㅜ 내 심장 어레스트 날것 같아여 후하후하
8년 전
독자321
아이고.....종인아ㅠㅠㅠㅠ마음아프다...
8년 전
독자322
완결 안돼요 백년천년 얀재해주세요 작가님 (? ㅜㅜㅜㅜㅜㅠㅠㅜㅜ
8년 전
독자325
ㅠㅠㅠㅠㅠㅇㄴ...가슴아파요...내새끼들...제발 아프지말자ㅜㅜㅜㅜ 정신적으로든, 육체적으로든 ㅜㅜㅜㅠ
8년 전
독자326
종인이더 많이힘들겟더ㅠㅠ
8년 전
독자327
종인이 진짜 안쓰러워ㅠㅠㅠ
8년 전
독자328
종인이 진짜 안쓰럽네요.. 진짜 엄청 속상할거같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9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침착한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ㅏ 멋있다 현실에 저런 의사없나요....하...
8년 전
독자330
와 엄마ㅠㅠㅠㅠ재밌게읽고있는데 마지막글까지 몇편안남았잖아여ㅠㅠㅠㅠ엉엉 아껴읽을랴ㅠㅠㅠ
8년 전
독자331
헐..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2
어구 종ㅇ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4
헐.....?.........완결.....?..............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5
헐 벌써 완결이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6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7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8
완결은 앙대여 자까님ㅠㅠ
8년 전
독자339
ㅠㅠ슬퍼ㅜㅜㅜ 안쓰러워ㅠㅠ 어또캐ㅠㅠㅠ 종인아ㅠㅠㅠ흐어엉엉ㅇ ㅠㅠㅠ
8년 전
독자340
헐 종인이ㅜㅜㅜ 맘 아프겟다ㅜㅜ 어뜩해 내가 위로라더 해주싶다ㅜㅜ
8년 전
독자341
종인이도 이제 선고 잘 내리네요ㅎ 보기좋아여ㅎ
8년 전
독자342
헐 종인아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맴찢
8년 전
독자343
종대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보미가오해하자나ㅜㅜㅠㅠㅠㅠㅠㅜ제대러표햔을하라구ㅜㅜㅜㅜ여자는그렇다구ㅜㅜ그나저나배ㄱ현...걱정쓰..
8년 전
독자344
벌써완결이라니!!!!안돼요!!!!
8년 전
독자345
지금 몇시간째 이러고 있는지..........하.....너무 재밌잖아여ㅠㅠㅠㅠ작가님 더럽♡
8년 전
독자346
하....ㅠㅠㅠㅠㅠ정말안끝났으면...
8년 전
독자347
종인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48
헐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마음이너무아프네요....
8년 전
독자349
종인이 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0
종인이 안쓰러워 ㄷ죽겠당..... ㅠㅠㅜㅠ 종이나ㅠㅠㅠ
8년 전
독자351
으아.... 환자가 그렇게돼서 종인이 어떡해요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2
헐..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도 백현이도 너무나 안쓰러운것..!ㅠㅠㅠㅠㅠㅠㅠ맴찢입니당
8년 전
독자353
아이구 종안이 어떡해ㅠㅠㅠㅠㅠ 맴찢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5
종인이가 백현이와 많이 닮아서 백현이가 더 아껴주고 챙겨주나봐요..ㅠㅠ 너무 슬픈ㅠ
8년 전
독자357
그 메모장에 있는 백현이 썰 제가 한번 보겠습니다.. 풀어줘요 당장ㅇ....
8년 전
독자358
어떻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인아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59
종인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0
저도 작가님과 취향이 같은 것 같습니다,,,하
8년 전
독자361
종인이가 백현이의 루트를 똑같이 걷는 게 신기하면서도 마음이 너무 아파요... 거어의 리틀 백현이 급이네요 그래도 맘 아픈 건 어쩔 수 없어요 좋은 일만 일어나기를 바랐는데 ㅠㅅㅜ
8년 전
독자362
헉진짜가슴아파ㅠㅠㅠㅠ눈물나슬프다 글은여전히재밋고
7년 전
독자363
종인이ㅠㅠㅠㅠㅠㅠ진짜 맴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단계씩 나아가는거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4
아ㅠㅜㅜ 지금 정주행중인데 이번편은 마지막이너무슬퍼요ㅠㅠ 진짜 글솜씨너무좋으세요.. 얼마안남았는데 끝까지 잘읽겠습니당!!
7년 전
독자3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6
종인이..마음아파ㅠㅠㅠㅠㅠ흐어ㅠㅠ내가 위로해줄께ㅠㅠ몰입도 대박ㅠㅠㅠㅜㅜㅠ진짜 이 글을 너무 늦게알게됐는데ㅜㅜㅜ아 지금이라도 읽게 되서 짱 좋아요
7년 전
독자367
아... 넘나 슬픈 것 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ㅜㅠㅠ 미친듯이 병원으로 달려가는 백현이도 미친듯이 환자를 살리려 노력하는 종인이도 참 끼리끼리 논다는 말이 맞듯이 왜 백현이가 종인이를 그렇게 아끼는지 왜 종인이가 백현이를 존경하는지 그 이유들을 다 알 거 같네요 심지어 둘의 행동도 비슷하다니 저런 후배나 선배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부분에 종인이의 행동에 백현이가 겹쳐보였다는 것이 너무나 감명 깊네요... 이 글은 사라미에요 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9
아 종인이 너무 안쓰럽다ㅠㅠㅠㅠ진짜 어떡하면 좋아ㅠㅠ
7년 전
독자370
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맴찢 ㅠㅠㅠㅠㅠㅠ아진짜...갈수록 망상만느ㅡㄴ기준...이게다 작가님이 글을 잘써서그래유ㅠㅠㅠㅠ하
7년 전
독자371
ㅠㅠㅠㅠㅠㅠㅠ하루라도 무슨일이 안생길수가없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경이 병원이라 설레이면서 안쓰러워요ㅠㅠㅠ
7년 전
독자372
마음이 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3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4
정주행하고있는데너무재밌러요ㅠㅠ
7년 전
독자375
헐 ㅜㅜㅜㅜㅜㅜㅜㅜ힘내ㅜㅜㅜㅜ
6년 전
독자376
아ㅠㅠㅠ눈물나 종인아ㅜㅜㅜㅜ
6년 전
독자377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83445 꼬잉또오잉 07.23 23:32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82 (+간호학과Q&A)196 꼬잉또오잉 03.14 22:26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81198 꼬잉또오잉 02.19 16:37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80257 꼬잉또오잉 12.17 03:30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9295 꼬잉또오잉 09.26 00:15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8237 꼬잉또오잉 09.02 01:12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5126 꼬잉또오잉 07.15 00:37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4120 꼬잉또오잉 06.28 23:21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3116 꼬잉또오잉 06.25 22:09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2123 꼬잉또오잉 06.19 01:04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7281 꼬잉또오잉 06.19 01:01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6292 꼬잉또오잉 03.29 01:16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5472 꼬잉또오잉 01.10 01:58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4294 꼬잉또오잉 11.12 01:35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의사 변백현 보너스!)319 꼬잉또오잉 10.03 01:18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3481 꼬잉또오잉 08.19 23:42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2483 꼬잉또오잉 08.13 23:53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1353 꼬잉또오잉 08.01 00:44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0331 꼬잉또오잉 07.25 00:36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9312 꼬잉또오잉 07.11 00:33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8386 꼬잉또오잉 07.05 00:26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7413 꼬잉또오잉 06.21 01:07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6370 꼬잉또오잉 05.16 00:51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5389 꼬잉또오잉 04.03 01:19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4435 꼬잉또오잉 02.09 01:37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3 ^-^v440 꼬잉또오잉 02.01 00:37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2465 꼬잉또오잉 01.30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