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방탄짱친 전체글ll조회 13172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이루펀트 - 별사탕

 

 

 

방학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을 거라는 건 아주 크나 큰 착각이였다. 왜 대학생은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 했을까..

 민윤기 선물 뭐 사줄까 만나기 전 부터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 답은 옷 인거 같다. 그렇다고 내가 무슨 작곡 기계를 사줄 순 없잖아. 나보다 돈도 더 잘 버는데 뭐 이쁘다고 그걸 사주냐.. 그건 내가 374927194728번 다시 태어나도 안 사 줄것이다.

입에 커피 아니 난 커피도 아니지 암튼 입에 마실 거 하나 물면서 옷 가게를 둘러봤다. 민윤기야 어째됐던 요즘 옷 왜 이렇게 예쁜 지 모르겠다. 마음에 쏙 드는 뷔스티에를 골라 민윤기한테 보여줬더니 별로란다. 그러곤 내 뱃살이나 보고 이야기 하란다. 그 자리에서 죽여버릴 뻔 했다. 워 워 아직은 아닌 거 같아 조금 만 더 참아줘 나의 오른손아 쿡,.

살 뺐는데 아직도 뚱뚱해 보이는 거 같아 기분 나쁜 상태로 민윤기 선물로 줄 옷을 골랐다.

아니 다 예쁜데 물어보면 다 별로라 그런다. 지가 뭘 안다고. 감히 내 앞에서. 지들 무대 옷 누가 입혀주는데.. 부들부들 혼자 생각하는데 갑자기 민윤기가 나가자고 질질 끌고 나가더라. 그러곤 무슨 종이가방을 주는데 아까 전 내가 예쁘다고 했던 뷔스티에가 들어 있었다 영수증과 함께. 그러곤 하는 말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사줬으니깐 점심은 더 비싼걸로."

 

 

이런다. 정말 죽여야 하는 것일까? 아 아니면 민윤기가 내 마니또 인 가? 짜식ㅋ 고르다 고르다 정 못 고를 거 같아 민윤기에게 솔직하게 말 하려고 했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얌마."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

 

 

내 말 다 씹고 뭘 보는 가 했더니 철 지난 라이더 자켓을 보고 있었다. 이 한 여름에 쪄 죽고 싶은 가 보다 미chin놈. 저걸 사줄까 생각 하다가 친구의 더위를 생각해 패쓰했다.

 그렇게 아무런 소득 없이 1차 쇼핑을 마치고 늦은 점심을 먹었다. 상세한 것은 생략한다. 먹을 땐 아무 생각 없이 먹는게 최고라고 식신 김석진 선생님이 그렇게 말 하셨다.

 2차 쇼핑땐 윤기 줄 옷을 골랐다. 농구져지랑 반바지를 골랐는데 이게 옷은 예쁜데 민윤기랑 안 어울릴 거 같아 조금 걱정했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 입고 나와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왜 싫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빨리 애들 다 너랑 비슷.. 아 아니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뒤진다 진짜."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암튼 입고 나와봐."

 

 

이렇게 윤기에게 옷을 입혔다. 옷은 괜찮았다. 옷이 날개라더니 역시. 산하고 나가는데 앞에 보이는 매장에 나도 모르게 들어갔다. 내 모습에 민윤기는 뒤에서 아주 궁시렁 거리면서 욕만 한다. 주둥이를 어케 조져버릴까..

선글라스를 보자 마자 박지민이 생각났다. 그 자식 요즘 연예인 병 걸려서 잠깐 나가는 것도 선글라스 끼고 나가는데 아주 병이다 병.

내가 무슨 바람이 들었는 지는 몰라도 어느새 박지민 선글라스도 계산하고 있었다. 내가 미쳤지. 그리고 김태형 줄 반팔티 여러장과 김남준 빨간 컨버스 하이, 정호석은 스냅백 마지막으로 김석진은 가방을 샀다. 그걸 보더니 민윤기가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니 마니또한테 그거 다 줄거야?"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내가 미쳤냐? 나 할 건데 다?"

"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신발은? 너 발 사이즈 아니잖아."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울 아빠 줄 거야. 신경 꺼."

 

 

이랬더니 내 발사이즈도 아닌데.. 이런다 와 순간 들킨 줄 알고 겁나 쫄았네.

민윤기가 저녁은 고기 먹고 싶다해서 고기 먹었다. 칼질 말고 가위질해가면서. 근처에서 먹자니깐 갑자기 대학때 가던 고깃집이 가고 싶단다. 정말 미chin놈. 그래서 또 거기까지 갔다.

이모가 오랜만이라고 반갑다고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 윤기 데뷔 한 거 안다면서 이야기를 했는데 갑자기 사진 찍어준다고 벌떡 일어나서 이모랑 사진 찍고 싸인도 막 하더니 가보로 남겨 두란다. 이 새ㄲ도 연예인병 걸렸다. 미치겠네.

집에 도착해서 짐 챙기고 선물 챙기고 내일 입을 옷 꺼내두고 나름 준비 하고 있는데 민윤기한테 카톡이 오더라. 매니저 오빠한테 차 빌려놨다고 내일 데리러 올테니깐 일찍 나와란다. 일찍 안 나오면 두고 간단다. 그러던지 말던지. 그리고 나서 눈 좀 감았다 떴더니 벌써 아침. 순간 출근 하는 줄 알고 깜짝 놀랬다.

미리 챙겨둔 옷 입고 화장 하고 나니깐 다 왔다고 빨리나오라고 전정국한테 전화와서 좀 올라와서 짐 좀 가져가라니깐 집이 닥치고 빨리 내려오란다.

정말 눈물나는 우정이다.

운전은 민윤기가 했는데 정말 다행이라 생각했다. 저번에 김석진이 운전하던 차에 탔다가 아주 그냥 요단강 건너는 줄 알았다. 근데 지는 그게 마음에 안 드는지 뒤에서 궁시렁 궁시렁 지가 운전 했어야했니 마니 하다가 조용해져서 뒷자석 봤더니 다 자고 있었다. 그래서 가는 동안의 재밌는 이야기는 1도 없다.

애들 돈 좀 벌더니 아주 예약 한 곳은 어마어마하게 좋은 곳이였다. 펜션 밖에 나가면 바로 바다가 보였고, 조금 더 걸어가면 공원도 있었는데 운동하기 딱 좋았다.

나랑 그리고 전정국, 박지민 이렇게 장을 보고 아니 장 보는데 고기를 삼십만원치 사더라 놀래서 뭐 그만큼 사냐니깐 내 말 다 씹고 둘이서 양이 적네 많네 하고 있더라. 쌀도 사고 김치 아니 아무튼 자잘자잘한 거 다 샀다. 그리고 술. 소주 세박스에 맥주 피쳐 네개. 그 여섯병 들어있는 거 말고 20병 들어있는 그 한 박스 말하는 거 맞다. 이걸 매니저 오빠가 아셔야할텐데.. 장도 다 보고 점심도 대충 해 먹고 나니깐 나른 나른 하니 잠이 왔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우리 풋살할래?"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웃기고 있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럼 축구?"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축구할 사람이 없잖아."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럼 족구?"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족구고 있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당구는?"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냥 처 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럼... 농구?"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러든지."

 

 

무한 이기주의자 새끼.  지 할 줄 아는 거 나오니깐 바로 하자고 애들 깨우고 나가는 거 봐라 정말 진짜 팬 여러분 민윤기가 저래요! 저런 애예요!

민윤기 김남준 박지민 한 팀 전정국 정호석 김태형 한 팀 김석진은 심판. 아 그리고 농구 애기도 별 다른 거 없다.

전정국이랑 민윤기 둘만 하는 게임이였으니까.. 재미 1도 없었다.

저녁에 고기 구워먹고 술 먹고 펜션 안에 있는 노래방 기계로 게임하고 술 먹고 아 맞다 그 전에 마니또 확인 시간이 있었는데 내가 방에서 선물들을 들고 오니깐 테이블에 전부터 먹고 싶었던 케익이 있었다. 왠 케익인지 궁금했지만 자랑 하고 싶어서 사진을 찍었는데 김태형이 어디서 구해 온 건지 양초를 무식하게 케익 중앙에 꽂아버렸다. 그런 김태형을 보고 한 소리를 했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왠 케익?"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오늘이 무슨 날인지 몰라?"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내가 어케 알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오늘 너가 우리 코디 한 지 100일 되는 날."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 무슨 우리 사귀니..?"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이런 거 안 챙기려고 했는데 그냥 우리가 너 챙겨 준 적 별로 없었잖아. 그래서."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 아무튼 감동이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그리고 그 마니또 사실 너 선물 주려고 일부러 한 건데.. 아니 왜 민윤기 지 이름만 적냐고."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럼 니가 하던가."

 

 

정말 눈물나는 우정^^~ 누구 하나 잘 되는 꼴을 보질 못 한다. 내가 애들한테 선물 뭐 받았는지는 비밀. 내가 준비 한 선물 받더니 다들 놀랬다면서 좋아하더라. 그리고 또 뭐했냐 아 우리가 엠티가서 할게 뭐 있나 또 술 먹는거지. 술 잘 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박지민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우리 진실게임 하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진짜 무슨 고등학생 수학여행 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왜 하자 응? 하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싫어. 안 해. 할거면 너네들 끼리 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괜히 찔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왜 김태형 이야기 할까봐?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닥쳐. 야 그럼 병 돌려."

 

 

전정국이 병 돌렸는데 아니 왜 처음부터 걸리는 애가 김태형이냐 이 말이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오 그럼 나 질문 한다? 너 솔직히 김ㅇㅇ 아직 좋아하지?"

 

 

마음속으로 수천번 외쳤다. 대답 하지마. 대답 하지마.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봐 아직도 좋아 한다니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럼 이제 내 차례지?"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오.. 김ㅇㅇ 너 걸렸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ㅋㅋㅋㅋ아니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요?"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너 나 싫어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아니! 내가 왜 널 싫어해? 난 전정국이 제일 싫어!"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누군 뭐 지 좋대? 웃기는 소리 하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 그럼 이제 내가 병 돌린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김태형 걸리면 웃기겠다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재수 없는 소리 좀 하지마."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어 김남준."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너 15학번 걔 아직도 못.."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 나 술 마신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김남준 노잼."

 

 

한잔 두잔 마시던게 어느새 내 주량까지 꽉 찼다. 더 이상 못 먹을 거 같은 느낌에 슬슬 뒤로 빠지고 있었는데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얔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이 돌렸는데 김ㅇㅇ가 걸렸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빨리 질문해 질문."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내가 다시 잘 해보자 하면 나 만나 줄거야?"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오오 공개 고백인가요?"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지금 고백 현장에 나가있는 정호석 기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대답은?"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60초 후에 공개 됩니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미친놈아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 나 그냥 술 마신다?"

 

 

잔을 들었는데 민윤기가 그걸 가져가더니 지가 마신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 민윤기 흑기사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래서 소원은?"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 이제 술 더 이상 못 마시잖아. 들어가서 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에이 무슨 소원이 그런 거야."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냐 쟤 더 마시게 했다가 나한테 오기 전에 빨리 재우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갑자기 악몽이 떠오른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거 말하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물?"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ㅋㅋㅋㅋㅋ 생각 하기 싫어."

 

 

침대에 눕자 마자 바로 잤다. 술 기운도 있었고, 괜한 생각 더 하기 싫었던 것도 있었고.

눈을 뜨니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왔다. 물이라도 마셔야겠다 생각해서 거실로 나왔는데 얼마나 놀았는지 해가 중천인데 아직도 자고 있더라. 그래도 청소는 다 하고 잤네.

 해장 라면을 끓일까 해장 국을 끓일까 생각 하다가 해장국을 끓이고 밥도 하고 애들을 깨웠는데.. 

팬분들이 좋아하는 그 방탄. 과연 이 모습을 보고도 좋아 할 지 궁금해졌다.

해장하고 나서의 이야기도 집 가는 길에서의 이야기도 더이상 할 이야기가 없다.

운전은 그나마 술 덜 마신 김석진이 했고, 아무 사고 없이 아무 탈 없이..는 모르겠다. 암튼 알찬 여름 휴가겸 100일 파티 보낸 거 같다.





++++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민윤기 걸렸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왜 흑기사 해? 아무 말도 없었는데. 김ㅇㅇ 좋아하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나 마신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와.. 대답 못 하는 거 보니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좋아하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정말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 일까."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시바 난 아무것도 모르겠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나도."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친구들의 연애는 알아서들 하시길. 나도 못 하는데 누굴 챙겨주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옳소!"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난 잘란다 늦게 일어나는 새끼가 치우기."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 난 이층에서 잔다. 침대 내꺼."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까고 있네. 먼저 가는 사람이 임자."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래서 거실에서 누가 잔다고?"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민윤기랑 김태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니네 둘이 사귀던지."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성 소수자를 응원합니다."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야 그래도 이불은 갖다줘야지."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아 그건 내가 함."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5-2 | 인스티즈 "그럼 잘 자라 나의 제군들이여."

 


 

 

이런 거 바라셨나여.. 삼각관계.. 두둥

아무튼 글 쓰는 게 제일 힘듦..8ㅅ8 독방이 낫네여..

 

아 그리고 저 하루에 두편!!!!!!!! 들고 왔습니다!!!!!!!! 칭찬해줘요!!!!!!!!

 

댓글달고 포인트 돌려 받아 가세요 :)

 

 

암호닉

 

단미 / 눈설 / 예쁜척 / 젤젤이 / 전정국오빠 / 다이 / 하늘이 / 아가야 / 여지 / 연간17 / 햇님바라기 / 아카시아 / 호빵 / 뿌뿌 / 태태 / 하프 / 군만두 / 김애기 / 은하수 / 윤아얌 / 민윤기 / 음향 / 사월 / 밍이 / 꽃밭 / 예워아이니 / 카페인더홉 / 민슈가 / 융기융기 / 태자 / 김남준 / 민윤기납치미수범 / 알라 / 라현 / JS / 레몬 / 하루살이 / 탄탄 / 뷰이 / 포뇨 / BBVI / 초코우유 / 린봄 / 다프네 / 소녀 / 금성 / 0309 / 침침 / 둥이 / 꾹이 / 설레임 / 미늉기 / 뿌뽀뿌 / 버블버블 / 꾹이워더 / 지렁이 / 쵸니 / 연이 / 들레 / 심쿵 / 쓴다 / 불가항력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삼각이라니ㅡ..태형이 짠내ㅜㅜㅜㅜ
8년 전
독자2
윤기가 여주 좋아했다니ㅠㅜㅠㅠ
8년 전
독자3
예 융기융기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해요, 제가 원하던 이런게 바로 삼!각!관!계! 호우! 좋아여 좋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 제 마음을 정확하게 읽으셨어요, 예 저 지금 현실 행복합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와 작가님 왛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민윤기 설렌다.... 이런 걸 보니 역시 이쯤되면 설렘병이 중증까지 도진건 아닌가 싶네여, 하. 근데 진짜 행복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다 아 진짜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제 사랑을 받아주십쇼! 사랑해요~~(하트)
8년 전
독자4
미늉기
8년 전
독자6
태형이박력!!!!! 공개고백워후!!!!! 윤기도 여주를 좋아한다니 껄껄 재밌어지는군
8년 전
독자5
허러러러 윤아얌인디여!!! 허러러러럴ㄹ 삼각관계 두둥두둥.. 역시나 자까님의 윤기쓰가 ㅎㅎㅎㅎㅎㅎ... 와타시의 태태가..!! 진실게임.. 보는내가 더 두근두근.. 태형이랑 여주(라고 쓰고 나라고 읽는다)는 아직 미련이 있는거 같은데.. 윤기쓰는 좀 아구아구..ㅜㅜ
8년 전
독자7
소녀예요~~~~~♡
이 츤데레들.. 100일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윤기 윤기뭐지! 윤기야! 앓다죽을 민윤기ㅠㅜㅠㅜㅜ 여주도 아직태형이 못 잊은거 같네요ㅠㅜ 이 답답이들아... 윤기랑 태형이랑 거실에서 남았을때 둘이 따로 얘기를했을까 궁금하네요... 태형이 까부는거 보고싶은데 헤어지고나서 점잖아진? 거같아요ㅜ 깝돌이 돌려내여..(찡찡)

8년 전
독자8
불가항력이에요!! 읽으면서 윤기 핵다정 ㅠㅠㅠㅠㅠㅠㅠ 이랬는데 여주를 좋아하는 거였어......
8년 전
비회원223.213
작가님 ㅠㅠㅠㅠㅠ 비지엠 대박
친구들한테 이 노래 진짜 좋다고 몇 백번을 말하고 상메도 해놓고 완전 생난리를 쳐도 혼자였는데... 여기서 만날 줄이야..흡.. 글 올라온거 보고 완전 신나가지고 들어왔는데 브금때문에 숨멎.. 정말 사랑합니다 글 잘 읽고 있어요 진짜진쩌 재미져요 아무튼 최곱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9
은하수에요! 아...삼각관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그냥 김태형이랑 다시 사귀라고ㅠㅠㅠㅠㅠㅠㅠ잘해준대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 좋지만 태형여주를 놓칠수는 없어....그냥 윤기 넌 나한테 오면 되겠다^^
8년 전
독자10
헐 윤기랑.삼각관계라니!!!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세상에!!!!!!!!!!!!1 우ㅠㄴ기내꺼윤기낵남자윤기가세상에!!!!!!!!!!!!!!!!! 나를좋아하다니세상에!!!!!!!!!!!!!!1111
8년 전
독자12
헐윤기...! 설마사까 삼각!!!!!!!!!!! 암호닉은 바로 신청하면 되나요?!
8년 전
방탄짱친
네! 언제든지요 :)
8년 전
독자70
[삼각관계]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13
태형아 엉엉ㅇ어엉 내가 너보러고 시험기간에 이러고있어 덕후... 이자리에 뼈를 묻습니다..별별 세
8년 전
독자14
헐 ㅠㅠㅠ태형아ㅠㅠㅠ짠내ㅠㅠㅠ다시이어눠요ㅠㅠㅠ
8년 전
독자15
으아ㅜㅜㅜ....삼각관계라녀....ㅠㅠㅠ글잡여주들은 다 불쌍해여ㅠㅠㅠㅠ맨날 골라야괴ㅐ태애우ㅜㅜㅜ그러니까 제가 둘 다 데려갈게여ㅜ
8년 전
독자16
태형이랑됐으면좋겠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삼각관계라니ㅠㅠㅠㅠㅠㅠ 짱bb
8년 전
독자18
헐 윤기 설마 했는데 진짜여써
8년 전
독자19
엏ㅎㅎㅎㅎㅎㅎㅎ윤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윤기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부끄)
8년 전
독자20
아읔ㅋㅋㅋㅋ태형이짠냌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윤기는 뭔가옄ㅋㅋㅋㄱ그나저나 고백햇는데 저래쿨하기잇기없깈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50.141
아카시안데요 김태형 짠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삼각관계 너무 좋네여
8년 전
독자21
윤기.....! 태형이ㅠㅠㅠㅠ삼각관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ㅠㅠㅠ어떻게ㅠㅠㅠ
8년 전
독자22
삼각관곜ㅋㅋㅋ 워후 누구랑 이어질지 벌써부터 둑흔둑흔하네요 작가님 진짜 사랑해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
쓴다입니다!! 어머어머...사실..태형이가 질문했을때 대답할줄알았어요..그런데 이렇게 삼각관계가되나요~~~~잘보고갈게요!!오늘도재밌었어요~^^
8년 전
독자24
헐 삼각관계ㅠㅠㅠㅠ 진짜좋아요ㅠㅠ 저 무슨 이런거좋아하나봐요 갈등막이런ㅋㅋㅋㅋㅋㅋ 아 다음편언제기다리죠ㅠㅠㅠ 진짜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5
버블버블이에요!
이런 빠른 업뎃 정말 수고스러우실텐데 감사해요ㅠㅠㅠ완전 재밌고 은근한 설렘..?ㅎㅎ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글 완전 잘쓰세요!

8년 전
독자26
린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어머. 이게 뭐람. 대박이네요. 윤기랑 태형이.. 쩔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7
삼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하....삼각이라니ㅠㅠㅠㅠㅠㅠ둘이 사겨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홀랭ㅠㅠㅠㅠㅠㅠ 삼각 관계 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
8년 전
독자30
헐ㅠㅠㅠ 삼각 관계!!!! 윤기랑 태형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31
젤젤이입니다! 윤기라니... 민군주님이라니... 와우 ㅋㅋㅋㅋㅋㅋ 삼각이라니ㅠ쿠큐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좋아요!!!!
8년 전
독자32
눈설이에여! 시험 좀 잘뵈서 기분 좋게 왔더니 헐 와 삼각관계라니!!!!!!!!!!! 이야!!!!!!!!!!!!!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조타!!!!!!!!!!!!!
8년 전
독자33
아 아 아 삼각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끙... 소심하게 융기 여주를 밀어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4
연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뭔데 귀엽닼ㅋㅋㅋ헤헤 어휴 윤기야 흑기사라니 사랑한다ㅜㅠㅠㅠㅠ 자까님!!! 하루에 두편이라니 대단하셔요ㅠㅠㅠ칭찬x1000000000♥♥ 오늘도 잘 보고 가욥

8년 전
독자36
이여어어어ㅓ 삼각관계
8년 전
독자37
삼각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찌토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침침이에요. 헐...삼각관계...태태가 아직도 여주를 좋아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맴찢...근데 윤기도 여주를 좋아하고...워후 이 어쩔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그 둘이...같이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진 성 소수자를 응원한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9
헐ㄹㄹㄹㄹㄹㄹ삼각관계라니!!!!윤기도 여주좋아하고있었내여ㅕㅕㅕ
8년 전
독자40
헐..이게어떻게되는거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할...윤기가 좋아했다니...태형읻ㅎ 역시 아직까지 좋아하고있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삼... 삼각관ㄱ{... 삼각관계...... 세상에... 태태.....ㅌ태태탸아1!!!!!유ㅇ기이이야!!!!!!
8년 전
독자43
앗 너무 좋아서.... 저 밍이에용
8년 전
독자45
어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삼각관계라 바람직 합니다..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재밌어옇ㅎㅎㅎㅎㅎㅎㄹㄹㄹ재밌게 읽고가여!
8년 전
독자46
헐 윤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몰래 좋아했던거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태형아 아직도 나 좋아했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짠내 심해요 작가님 어떻게 될지 진짜 궁그무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7
김남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ㅜㅜ아..삼각관계진짜마음아픈데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찌통 이제우야노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허루ㅜㅜ 삼각관계
8년 전
독자49
두둔!!! 태태랑 여주랑은 뭔가 사귀었단거같기도하고....?? 항상 재밌게 잘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50
포뇨에영! 삼각관계라니!!!융기랑태태라뉘!!!어쩌나ㅎㅎㅎ(강제여주빙의)너무재미쪄염 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잘보고있숨니당
8년 전
독자51
꾹이에요! 김태형.. 너 이자식.. 한치의 고민도 없이 어라고 대답하면 내가 설레 미친다고!!!! 그럼 이제 삼각관계 시작인가요..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
8년 전
독자5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휴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삼각!삼각!삼각! 태형이 대놓고 그러는 거 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융기도 그냥 마신다고 하는 거 심쿵...
8년 전
독자54
뿌뽀뿌에염 호우 워후 삼각관계인건가여 윤기와 태형이~~? 윤기가 좋아했는지는 전혀 눈치못챈 독자1.. 껄껄껄
8년 전
독자55
태형이랑 이어지길 바라기도하고 윤기랑 이어지는 것도 좋아요
8년 전
독자56
헐.......삼각관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셀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구랑잘되도 좋은데ㅜㅜㅠㅠㅠ 한명만되니까ㅠㅠㅠㅠㅠ으허허허허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삼각관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남친이 차애인걸로 모자라 날 좋아하는 남자가 최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
8년 전
독자58
그나저나 저 이 노래 진짜진짜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루펀트 노래는 모두 옳죠.. 브금 선택 굳...
8년 전
독자59
으잉 삼각관계라니 ㅠㅠㅠ 와.. 근데 태태.. 완전 박력넘치네여.. (부끄) 윤기도 좋아하고 있었다닣ㅎㅎ 완전 좋은디요 둘 다.. ㅠㅠ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166.23
힣 작가님의 워더이자 작가님을 워더하고 있는 단미입니다 와 진짜 너무 좋으다ㅜㅜㅡ 사랑해요 이런 글 정말 좋아요.. 아직 24시간 안지났으니까 괜찮은거죠? 아니다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해요.. 근데 작가님의 글은 항상 기대하고 사랑하고 상상했어요! 제가 작가님을 좋.아.하.니.까 크.. 작가님 오늘도 사랑해요 진짜 제가 내일까지는 시험이라.. 죄송해요!! 안녕히 주무시고 바잇..!!
8년 전
독자60
,,,? 삼각관계가 생각보다 너무 가혹해서 큰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김태형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 저에게 이런 시련을 주십니까 ,,,? (동공지진) 둘 다 너무 좋은데 그냥 셋이서 이어버리던가 하죠 8ㅅ8 아니면 그냥 될 대로 되라 ㅋㅋㅋㅋㅋㅋ 김태형 민윤기 이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1
이거시 바로 삼각관계?ㅠㅠㅠㅜ아직도 태형이는 못잊고 윤기는 좋아하고ㅠㅠ이게 뭐람ㅠㅠ근데 왜 참 좋지ㅎㅎ
8년 전
독자62
꽃밭이에여두둥두둥여주는아무도안받아줄듯태형아윤기아하하하하하하ㅏㅎ하하하하ㅏㅏㅏ여주화이팅!!!!작가님화이팅!!!!!
8년 전
독자63
꾹이워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혹시 암호닉 바꺼도 대나여?? 바꺼두 대면[태태꾹이워더]로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꿔주심 감사하겟슴당. 아 융기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쩌다 세컨드가..태태랑 뭔사이엿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니ㅑㄷ4ㅕㅅㅁㅂ ㅔ뎌
8년 전
독자64
헐 미늉기... ㅠㅠㅠㅠ 그랬구나ㅠㅠㅠ 잘읽구가요
8년 전
독자65
와 헐...대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저런 코디 저도 백만번 할 수 있슴다!ㅋㅋ
8년 전
독자66
윤기가 여주 좋아했어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삼각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워..여주 좋아한다는 태형이의 어 란 말에 심쿵!!!!!!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막 삼각관계 이래서 사이 틀어지는건 아니죠ㅠㅠ??????설렘으로 가득찬 글이네요 헣헣
8년 전
독자69
삼각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도 마음에 있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헐 삼각관계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태태랑 융기ㅜㅜㅜㅜㅜㅜㅜ그래서 여주가 받은 선물들은 뭐라그요???
8년 전
독자72
삼각관계 아주 바람직합니다 박수 짝짝ㅎㅎㅎㅎㅎㅎㅎ!!!!!!!!!중간에 김남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학번ㅋㅋㅋㅋㅋㅋ너무 터졌어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자까님....더럽❤️
8년 전
독자74
융기가ㅜㅠㅠㅠㅠ융기가..!ㅠㅠㅠㅠㅠㅠ얘네또어떻게돌아가려나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진실게임이라니...태형군은 아직좋아하는데 탄소는 좋아할지 아니 좋아하는것같은데 음..여자와 남자사이는 복잡한것같아요8ㅅ8
8년 전
독자76
음향입니다! 아 이럴수가 ㅠㅠㅠ 이럼안댜ㅠㅠㅠㅠㅠ 융기야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아니 ㅜㅠㅠㅠㅠㅠ정말 내가원하는 전개다 ㅠㅠㅠㅠ사랑한다 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윤기짱좋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작가님 이런 삼각관계는 사랑입니다 더럽...♡♥ 태형이도 좋고 윤기도 좋고 둘다 (내꺼)ㄴ루팡 하고싶다 ☆★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9
윤기랑 그럴 줄 아라써... 그럼 태형이랑 윤기랑 은근 신경전이 일어나겠네용ㅋㅋㅋㅋㅋㅋ 기대하고 갑니다 헤헤
8년 전
독자80
윤기가여주를좋아햇구나....나만몰랏던건가요ㅎㅎㅎㅎㅎㅎ암튼윤기여주자라고들여보내는거너무좋자나여진심♥
8년 전
독자81
뿌뿌에요 와 진짜 태형이 용기있었다 ㅠㅠ 잘 됐으면 좋겠는ㄷㅔ 다시ㅠㅠㅠ 이런 스타일도 되게 보기좋고 재미있는 거 같아요
8년 전
독자82
훠우 삼각이라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구도에여ㅜㅠㅠ 작가님 감사함다ㅜㅠ
8년 전
독자83
전 윤기가 최애지만 다시 태형이랑 사겼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백일챙겨주니까 사귀냐고 물어보는겈ㅋㅋㅋㅋㅋ재밌어어요!!!!
8년 전
독자84
껄껄 윤기야 행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제발 사겨라
8년 전
독자85
헐 윤기가... 어머나.... 헐 어찌항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6
헐 예전에 태형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였군요ㅠㅠㅠㅜㅠㅠㅠ잉잉ㅠㅠㅠㅠㅠ삼각관계ㅠㅠㅠㅠㅠㅠ어우유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옛날에 라뷰라뷰였군녀... (울먹
8년 전
독자88
헐 그럭ㅎ고 그런,,,.???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아아안대
8년 전
독자91
애기드류ㅠㅠㅠ윤기랑 태형이가......!진격의 동아리를 안보고 봐서 그런가봐요ㅠㅠ
8년 전
독자92
하늘이에요!!아ㅠㅠㅜ삼각관계라니ㅠㅠㅠㅜ누구랑 이어져도 좋지만 그러면 다른 하나는...ㅠㅠㅠㅠ맴찢이잖아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ㅜㅜㅜㅜㅜ삼각관계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잘되면좋겠습니당
8년 전
독자94
워후예!!!!!!!삼각겨ᆞㅏㄴ계다!!!!!!!!민윤기 셀레네요..가만보면 짱짱 설레는 친구일세..
8년 전
독자95
어머어머 태형이 공개고백...!!!!!
8년 전
독자96
삼각관계라뇨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태태랑 군주님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ㅠㅠㅠㅠ미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되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허류ㅠㅠㅠㅠ 작가님 저는 왜 글을 봐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하루에 미뤄러 보려니깐 더 재밌는거 같아요!!!!
8년 전
독자98
여주 말투 좋네욬ㅋㅋㅋ
8년 전
독자99
호오어올 삼각관계라니ㅠㅠㅠㅠ 대박이다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 워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전정국오빠! 하 헐 아ㅘ 삼각관계예요?... 헐.. 진짜 와... 행복해 죽을 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태형과 민윤기 사이에 낑겨있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으 윤기야 윤기야!!!!!!!!! 너무설레요 작가님ㅠㅠㅠㅠㅠ 흐어
8년 전
독자102
아ㅜㅜㅜ삼각이라니ㅜㅜㅜㅜ짱인여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3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랑 태형이랑 둘이 여주를 좋아한다니.........짠내 폭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삼각뭔데좋음?ㅜㅜㅜㅜㅜ삼각김밥 삼각자 삼각형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 삼각만 좋아하기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으어어엉어어어어어 삼각관계라니 그것도 윤기랑 태형이랑!!!!! ㅠㅠㅠㅠ 제발 사이가 틀어지지만 않기를 ㅠㅠ
8년 전
독자107
그래...어쩐지 윤기가..뷔스티에 사줬을때부터 뭔가 ㄸㄹㄸㄸ 할것 같은 느낌이....ㅠㅠㅠㅠㅠㅠ태형아ㅜㅜㅜㅜㅜ윤기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헐 융기야...
8년 전
독자109
아ㅜㅜㅜ물론 방탄이 여주을 좋ㅇ하는거누ㅜㅜㅜ덩말 좋은일이지만ㅜㅜㅜ삼각이돠버리며누ㅜㅜㅜㅜ정말 공란해지는건 여주라구요ㅠㅠㅠㅠㅜㅜ히우ㅜㅜㅜㅜㅜㅜㅜㅜ근데 꿀잼ㅜㅜㅜㅜ추천리려ㅜㅜㅜ
8년 전
독자110
허루ㅜㅜㅜㅜㅜㅜㅜ삼가규ㅠㅜㅜㅜㅜㅠㅇㄴ기야ㅜㅜㅜㅜ태태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난둘다좋은데ㅜㅜㅜㅜㅜㅜㅜ겁나ㅜㅜㅜㅜ오ㅓㅜㅜ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11
크흑..삼각관계라니..할렐루야
8년 전
독자112
태형이우째ㅜㅜㅜㅜㅜㅜㅜㅜ윤기랑 여주랑 러브스토리가나요~?
8년 전
독자113
엄마나....삼각관계라니ㅣㅣ
8년 전
독자114
삼각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15
헐 삼각이라니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근데 태형이 뭔가 안쓰럽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우리가 행복했던 시간 0223 0901 07.07 23: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팬입니다48 슙입니다 07.07 2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 Love Like Sugar 08147 독스 07.07 1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시선 둘, 시선 하나 (What if..)7 다프네 07.07 10:5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음침함 07.07 0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4126 방탄짱친 07.07 01: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민] 적도의 궤도 pro5 진저라무네 07.07 0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우리학교에 이런 선생님들 너희학교엔 없지? 74 코끼리 07.06 23: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우리학교에 이런 선생님들 너희학교엔 없지? 61 코끼리 07.06 23: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만약에 윤기와 태형이와 조별과제를 한다면?.kakao19 왓이프 07.06 23: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우리가 행복했던 시간 0135 0901 07.06 2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옆집 사는 전정국 김태형 썰 10 태가나 07.06 2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슙] 지지 않는 꽃 05 (부제: 바람과 꽃이 만났을 때) 4 레겐 07.06 19: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보통의 연애 p.2279 보통 07.06 0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시대의꽃:첫번째이야기 0-1 37 모아나루 07.06 0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극한직업 방탄코디.03141 방탄짱친 07.06 01: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자취하는 남사친은 다 이런가요? 31 탄탄대로 07.06 00: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This one's for you. 0319 07.05 23: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안다미로 0617 07.05 23:3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4 욕망의 정석 07.05 2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농구부 센빠이 민윤기 0172 뷔타오백 07.05 23: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랩슙)] 흡연실 12 레겐 07.05 22:5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태가나 07.05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개싸가지 민윤기랑 휴대폰 바뀌면 02 (부제 : 우연의 연속)49 사진작가군주.. 07.05 2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너탄과 와꾸대장들에게 대신 전해드립니다4.facebook25 보나봄 07.05 2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호칭의 중요성133 태꿍 07.05 20: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김태형/너탄] 첫사랑학개론067 츄러스미 07.05 1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