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내거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내거야 전체글ll조회 586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XO/종인]연애? 연애!
















Q. 간단하게 인사 한 마디 해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Q. 간단한 자기 소개라던지 그런 것은 없나요?

"저는 모르는 사람들인데 제가 왜 그런 사람들한테 자기소개를 해요."


Q. 그럼 간단한 질문 몇 가지만 해도 될까요?

"귀찮은데 다음에 하죠."


Q. 한 마디만 해주셔도 되는데….

"이거 굳이 제가 해야되는건가요?"


Q. 물론이죠, 그럼 질문 시작합니다.


Q. 현재 하고 계시는 일이 무엇인가요?

"고급 목공소, 1인 업체에요."

"주문제작 가능하고 웬만하면 비싸요."

"참, 그리고 한 달에 두어번 문 열까말까해요."


Q. 나이는 어떻게 되시는지?

"스물 셋."


Q. 자신의 연애 가치관을 설명해주자면?

"이건 제 프라이버시니까 넘어가죠."


Q. 가장 후회가 남는 여자친구는 누군가요?

"ㅇㅇㅇ."


Q. 이유를 물어봐도 될까요?

"그냥 다시 만나고 싶어요."

"제가 차였거든요."


Q. 그 분과의 추억을 몇가지 설명해주시겠어요?

"아무래도 추억이라기보다는 미안한게 좀 많죠."


Q. 어떤 점이 그렇게 미안하신건지?

"제가 그 친구를 만나면서 약속을 안지킨게 엄청나게 많아요."


Q. 예를 들어서 어떤 약속을 말씀하시는건가요?

"한 번 만나기로 약속을 하면 절대로 약속시간에 맞추어서 나간 적이 없고, 그 친구가 항상 저희 집으로 저를 데리러 왔어요."

"물론 그 친구가 데리러 왔을 때까지도 저는 항상 자고 있었어요."

"지금 생각하니까 꽤 미안하네"


Q. 다시 만나게 된다면?

"다시 만날 일이 없는데요."


Q. 만약 다시 만나게 된다면?

"만약이라는 가정을 하지마요, 그러다가 괜히 희망가지게 되고 현재 제 옆에는 ㅇㅇㅇ는 없잖아요."


Q. 사랑에 아파하는 연인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씀 한마디만 해주세요.

"지금 옆에 있는 그 사람한테 다들 잘해줘요."

"시간이 지나면 그 사람옆에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옆에서 그 사람을 행복하게 해줄수도 있다는것을 알아둬요."


Q. ㅇㅇ씨에게 하고 싶은 말 있으신가요?

"너하고 했던 약속 안지킨거, 정말 딱 그게 제일 미안해."

"만약에 내가 다시 널 좋아한다고 쳐도 절대로 받아주지 마. 알겠지?"


Q. 자신을 받아주지 말라고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제가 그 사람한테 못해준게 너무 많으니까 그 사람이 저로인해서 상처를 많이 받았을거 아니에요. 그러니까 저도 한 번 당해봐야죠."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Q. 사실 ㅇㅇ씨도 이 인터뷰에 참여했었습니다.

"아…, ㅇㅇㅇ가요?"

"제 얘기는 별로 안했죠?"


Q. 그 질문은 ㅇㅇㅇ씨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차원에서 비밀로 하겠습니다.

"뭐, 여자는 비밀이 많을 수록 예쁘니까."


Q. 마지막으로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지?

"없어요."


Q. 독자분들에게 잘부탁드린다던지 그런 말씀 한마디라도 괜찮은데….

"없다니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228.118
오..본편 전에는 인터뷰 형식인가요 완전 재밌을 것 같아요!!
8년 전
내거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편도 멀지 않았어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종인] 연애? 연애!2 내거야 07.30 17:17
엑소 [EXO/찬열] 연애? 연애!2 내거야 07.29 20:28
전체 인기글 l 안내
6/17 8:22 ~ 6/17 8: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