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강동원
봉봉/천월 전체글ll조회 1888l 3



[현성야동수열] 메시아(Messiah) 17 | 인스티즈

[현성야동]메시아(Messiah)

w. 봉봉&천월





17 여기를 누르세요

17 (BGM : 더크로스 -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





유난히 건조한 아침이었다. 무너진 건물 잔해가 먼지와 모래에 섞여 목구멍을 칼칼하게 만들었다. 탁한 하늘색이 오늘따라 숨이 막힐 정도로 답답했다. 기분이 매우 좋지 않았다. 지난날들의 아침이 기분좋고 설레는 일을 예고했다면, 오늘은 우울한 일이 일어날 것만 같았다. 언제나 그렇듯이, 아침의 바람은 많은 것을 알려준다.







-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오늘이 며칠인지 계산할 수가 없었다. 며칠밤을 지새운건지 희미해져가는 기억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한다. 어젯밤 뿌옇던 달의 모양을 봐서는 대충 5월의 끝자락에 다다른 것 같았다. 날씨는 급격하게 더워졌고, 총탄과 피비린내와 먼지로 뒤덮인 하늘은 쉬이 비를 내릴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이상한 날씨였다. 세상이 사막으로 변해가는 까닭이다. 조금만 걸어도 탈진할 것 같은 날들이 계속되었다. 이대로 가다가는 버티지 못할 것 같아서 동우는 내일 보호소에 가볼까하고 진지하게 고민도 해보았지만, 멀리 보이는 군부대 천막들에 고개를 저었다. 전쟁통의 민간인에게 잠자리와 물을 제공해주는 간이 보호소들은 그리 상냥하지 못했다. 가끔 가다가 돈을 요구하는 곳도 있어서 늘 사람들의 욕을 잔뜩 얻어먹긴 했지만 그래도 이 난리통에 더러운 몸을 정리할 수 있는 곳은 그 곳뿐이었다. 한여름과 한겨울에는 임시 거처를 마련해주기도 하는데, 그 입소 절차가 굉장히 까다로워 동우는 언제나 애를 먹곤 했었다. 올 여름은 아무래도 안 될 것 같네, 라고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한숨을 내쉰 동우가 막 뒤로 돌았을 때였다.



삐이이---삐이이---삐이이---



낯선 소리가 들려왔다. 



삐이이---삐이이---삐이이---



쉼없이 울려대는 날카로운 소리가 고막을 자극했고, 동우는 귀를 막았다.



이게 무슨 소리야.



심장이 거세게 뛰기 시작했다. 불안한 예감이 들어 당장 이 곳을 빠져나가야할 것 같았다. 마음속 깊이 자리잡은 한 사람의 얼굴을 떠올리며 움직여지지 않는 발을 애써 옮겼다.



제발, 이 예감이 적중하지 않게 해주세요. 어딘가에 있을 하느님, 제 간절한 소망을 들어주세요. 제 편이 되어주세요.



"잡았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 신은 동우의 편이 되어주지 않았다. 심장이 멈추었다.







-







오늘은 싸움도 없고 식량 조달도 없는 비교적 평화로운 날이었다. 오랜만에 천막안에 드러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천막이 뜨거운 햇살을 가려 적당한 온도를 만들어주었기 때문에 꿀같은 단잠을 자도 좋을 법한 분위기였다. 그러나 낮잠에 빠진 동료들 옆에 누운 호원은 쉽사리 잠이 오지 않았다. 차라리 바쁜 날들이 나았다. 총을 들고 전쟁터를 누비느라 몸이 편하지 않았을때는 다른 생각을 할 겨를이 없었기에 괜찮았지만, 몸이 편해지자 마음 속으로 격한 생각들이 밀려들어와 소용돌이를 그리기 시작했다. 뭐라 말할 수 없는 감정이 가슴을 무겁게 짓누르는 기분이었다. 괜히 답답해져 이리 뒤척 저리 뒤척 자세도 바꿔보았지만 찝찝한 그 느낌은 오히려 점점 더 커져만 갔다. 뭔가를 놓친 기분. 아니, 그것보다 조금 더 심각한 문제인것 같다. 갑자기 울고 싶어졌다.



왜 이런 걸까. 이유를 잘 모르겠다. 



이유를 모르는걸까, 모른척하는걸까.



그것도 잘 모르겠다. 그래서 눈시울이 더욱 시큰해진다. 억지로 눈을 꾹 감고 잠을 청했다.



감은 눈꺼풀 위로 벌레가 스물스물 기어가는 기분이다. 내가 뭔가를 놓쳤다. 아주 중요한 무언가를 잃어버렸다. 그리고 잊어버렸다. 그런데 그게 뭔지를 잘 모르겠다. 미치겠네. 가슴 한켠이 욱신거리는 것 같기도 한데 도통 그 이유를 모르겠다는거다. 문득 떠오른 얼굴에 거세게 고개를 내저으며 자리에서 일어나 앉았다.



안돼, 더 이상은 안돼.



세수나 좀 하고 와야겠다고 혼잣말을 중얼거리며 천막밖으로 나갈 채비를 하던 호원이 멈칫했던건, 밖이 갑자기 소란스러워졌기 때문이다.







-







아침 내내 기분이 이상하더니 결국 눈도 이상해졌나보다. 어두운 천막 안에 있다가 갑자기 너무 강렬한 햇빛을 받아서 그런가? 아른아른 피어오르는 봄날의 아지랑이일까, 사막에 흔히 볼 수 있는 신기루일까. 눈을 몇번이고 깜박여봐도 세상은 변하지 않는다. 그리고... 누군가의 존재 또한 변하지 않는다.



너, 왜 거기 있는거야?



말했잖아, 도망치라고. 나에게서 도망치라고.



왜 또다시 나에게 돌아온거니, 동우야.







-







"부대장님 어딨냐? 이 형님이 또 한 건 했다."



"지랄 깝을 싼다. 지난번엔 내가 다 했다아이가."



"아, 어쨌든 오랜만에 구경거리 하나 났네. 야! 빨리 부대장님 불러와."



"그냥 해치우면 되지, 부대장님은 와 부르는데."



"병신새끼, 보고를 해야할 거 아니냐. 이 형님 포상도 좀 받고."



"에라이, 미친 놈."



동료들이 시끄럽게 떠드는 소리가 하나도 들리지 않았다. 여기까지 오는데 무슨 일을 당한건지 얼굴엔 시퍼렇게 멍이 들어가고 있었고 한쪽 다리에는 피가 줄줄 흐르고 있는데다가, 눈물자욱이 가득한 얼굴을 하고 이젠 울 힘도 없는건지 조용히 꿇어앉아 숨만 힘겹게 몰아쉬는 저 위태로운 존재를 믿을 수가 없었다. 한달 반 전의 일들이 폭풍처럼 떠올랐다.



「"그럼, 어디 한번 믿어보겠네."



"......"



"단, 이 모든게 거짓일 경우, 그 이후 일어나는 일은 책임 못지네."」



위험하다.



죽을지도 모른다. 당장 여기서 도망쳐야한다. 부대장을 이제 막 부르러 갔으니 지금 미친듯이 뛰면 아마 목숨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난,



"......"



갈 수 없을듯 하다.



"......"



넘칠듯 눈물이 한가득 고인 네 눈과 마주쳤기 때문이다. 소란스러운 군부대 사이에 우리 둘만의 짧은 정적이 흐른뒤 그제서야 터지는 너의 눈물을 보았기 때문이다.



차마 소리내어 울지 못하고 하염없이 눈물만 흘려대는 너를 바라본다. 덩달아 울고 싶었지만 네 슬픈 두 눈을 절대 피하지 않는다. 너도 내 눈을 피하지 않는다. 



네 눈은 많은 것을 말하고 있다. 오랫동안 너와 대화를 나누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쏟아내는 이야기가 무엇을 말하는지 나는 알것만 같다. 내가 그리웠구나. 날 보고 싶어했구나. 그동안 넌 참 많이 힘들었나보다. 숨기려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가슴이 찢어질듯 고통스러운 시간이었다고 네 눈동자가 말하고 있잖아. 넌 내가 널 잊기를 바랬었지? 난 네가 날 잊기를 바랬었다. 그런데 우리 둘다 그게 잘 안된 모양이구나.



아, 이제야 내가 놓친 것이 무엇인지 깨달았다.



그리고 너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수없이 생겨났다.



나도 네가 그리웠어. 그리고 보고 싶었다. 그동안 나도 참 힘들었던 것 같아. 서로에게 서로가 없는 시간동안 우리는 많은 것을 눈물에 담아 흘려보냈지않니. 그 많은 것들이 너무나 아까워서라도 난 너에게 꼭 말해주고 싶다.



그동안 깨닫지 못해서 정말 미안하다고. 내가 지금까지 이렇게 행동한 이유를 미처 깨닫지 못한게 너무 후회된다고. 난 왜, 상황을 이까지 치닫게 만들었으면서도 그 이유를 애써 숨겨왔을까.



있잖아, 난...



지금까지 한번도 말하지 못했지만, 난...



난 널...





"허, 이거 일이 재미있게 되었군 그래. 거기 이 자식 잡아온 자네, 내가 처리해도 되겠지?"



아니, 모든게 끝났다. 너와 나 사이의 슬픈 이야기도 끝났다. 내가 먼저 네 애틋한 눈길을 피한다. 흐르는 눈물을 참기 위해 고개를 들어보지만 쉽사리 진정되지 않는다. 넌 아직도 날 빤히 바라보고 있겠지. 다시 그 눈을 보고 싶지만 그럴 순 없다. 아마 다시는 그럴 수 없을거야. 이게 우리가 마지막으로 바라본 서로의 모습이겠지. 영원히 네 눈을 마주치지 못할게 뻔해 가슴이 아프다. 왜 지금껏 한번도 떠올려보지 않았을까. 왜 한번도 말할 생각을 해보지 못한걸까. 지금 제일 간절한 그 말을 결국 하지 못하고 이 세상이 끝날 것 같다. 정말 미안해. 울지마.



"이병 이호원."



"......"



"이병 이호원!"



"...예."



쥐어짜는 목소리가 떨려온다.



"앞으로 나오게."



"......"



"말 못들었는가? 두번 말하게 하지 않는게 좋을거야."



너에게 다가가는 두 다리가 이대로 굳어버렸으면 좋겠다.



"똑바로 고개를 들게. 그리고 앞을 바라봐."



"......"



"네 눈 앞의 저 새끼를 제대로 쳐다보란 말이다."



"......"



"그리고 어디 한번 말해봐. 저 새끼 눈에 익는 얼굴이란 말이지."



난 널 똑바로 쳐다볼 수도 없고, 이 상황에서 뭐라 말할 수도 없다.



"그 잘난 주둥이로 지껄여보라고! 배신자라며 치를 떨던 그 입으로!"



"...할 말, 없습니다."



"변명은 없다는건가? 하긴, 못해도 이 부대에서만 1년을 넘게 살았는데. 규칙을 모르면 이상한거지. 아군 군사들을 제외한 어느 누구와도 친해지지 말라. 만약 그 누군가가 소에족일 경우, 반역자로 취급한다. 불과 얼마전에도 이 문장을 그대로 읊은 것 같은데 말이야."



널 보고 있지는 않지만 네가 울고 있는게 느껴져.



"반역자는 사형이라는 것도, 설마 모르지는 않겠지."



울지마.



사실 다 내 잘못이야. 내 거짓말이었다고.



동우야, 한가지 중요한 사실을 가르쳐줄께. 난 소에족을 미워하지만, 절대 널 미워하지는 않아. 그 말이 무슨 뜻이냐면, 니가 소에족이라도 난 아무렇지 않다는 얘기야. 네가 소에족이든 정부에서 떠들던 M이든 흉측한 괴물이든 난 아무 상관없어. 가장 힘들고 지친 시기에 내 곁에 있어준 네가 그 무엇이든 난 신경쓰지 않을거야. 네가 소에족이라는 사실에 조금 놀라긴 했지만, 넌 아직 내게 소중한 사람이었어. 그런데 내가 왜 너에게 그런 심한 말들을 내뱉었을까?



그건, 널 지키기 위해서야.



이제부터 하는 얘기는 좀 답답하고 한심할거야. 직접 너에게 말하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마음으로 써내려가다보면 언젠가는 닿겠지. 바보같다고 욕해도 좋아.



네가 소에족이란걸 안 사람은 나뿐만이 아니었어. 우리 부대에서 제일 소에족을 경멸하는 인간, 바로 우리 부대장이 그 주인공이었지. 아마 내가 널 죽이고 오겠다고 하지 않았으면 부대장이 직접 널 죽였을거야. 짧은 순간에 내 머리는 그 사실을 깨달았고, 부대장 대신 내가 너에게 가기로 결정을 내렸어. 그 상황에서 널 데리고 도망칠 수도 있었겠지만, 만약 그랬다면 우리 둘 다 무사하지 못했을 것 같았거든. 여기까지 말했으니, 이제 내가 왜 너에게 그렇게 심하게 대했는지 궁금해하겠지. 아무래도 부대장은 내가 못미더웠나봐. 부대장은 미행을 붙였어. 무전기로 몰래 그 근처 군인에게 연락을 한건지 어쩐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너에게 걸어가는 내내 뒤에서 누군가 날 따라오는 기척이 느껴졌어. 그 사람이 누군지는 몰라도 아마 첩자나 정찰병 역할은 지지리도 못할거야. 어떻게 해야될지 순간 고민에 휩싸였지만, 역시 방법은 하나밖에 없었어. 그 군인을 따돌려야했지. 결국 너에게 가자마자 총을 겨누고 욕을 했어. 주먹으로 때리기까지 하고. 많이 아팠겠다. 이제 보니까 너무 미안해지네. 내가 너에게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는 모습을 보고서야 숨어있던 그 사람은 다시 부대로 돌아갔어. 다행스럽게도 내가 널 죽일거라고 생각했나봐.



그리고 나에게는 또다른 의무가 생겼어. 널 이 근처에서 다시는 볼 수 없도록 먼 곳으로 보내야하는 의무. 이 근방에 있다면 다시 잡힐게 분명했으니까. 그래서 네가 날 잊도록, 네가 날 떠나버리도록 일부러 너에게 미친듯 상처를 줬어. 네 눈물을 애써 무시해가면서 너에게 욕을 하고 소리를 질렀지. 미안했는데, 어쩔 수 없었어. 그래, 그래도 넌 다시 이곳으로 돌아와서 이렇게 잡혔잖아. 너도 날 잊지 못한거지.



지금 생각해보니까 충동적으로 했던 저 일이 만약 잘못됐었더라면, 너와 나 우리 둘 다 목숨을 내놔야했겠다. 그리고 둘 다에게 상처가 되는 일이기도 했고 말이야. 내가 왜 그 때 그런 행동을 했었을까? 글쎄, 사실 나도 그걸 잘 모르겠더라. 네가 없는 한달 반 동안 아무것도 깨닫지 못했어. 내가 널 멀리 보내려 목숨을 걸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네가 소에족임에도 불구하고 거부감을 느끼지 않았던 이유가 무엇인지. 그런데 오늘 너를 다시 본 순간 그 이유를 생각해냈어. 나도 참 바보지. 이제 우리 둘다 죽어 없어질텐데 너무 늦게 깨달았으니 말이야.



아, 그냥 이 이야기는 못들은걸로 해줬으면 좋겠다. 이 이야기를 안고 죽으면 넌 천국에서도 날 잊지 못할게 분명하니까. 이제 넌 더 이상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날 그냥 너를 처참히 버린 나쁜 놈으로 기억해줘. 그리고 날 잊고 다음 세상에선 행복하게 살아줘. 그리움과 아픔은 내가 몽땅 가져갈께. 나 혼자만 이 수많은 아픈 이야기를 되새기고 되새기며 괴로워할께. 아마 우리가 떨어져있던 한달 반 동안 네가 이런 생각을 하며 힘들어했겠지. 이젠 내 차례야. 앞으로 남은 수백수천년의 나날 동안, 몇번이고 다시 태어나고 다시 죽으면서, 그 긴 시간 동안은 내가 다 아플게. 이젠 울지마, 동우야. 아프지마.







-







한참 멍하니 생각에 빠져있다가 정신을 차린 호원은 어느새 상병 두어명에게 잡혀 부대장 앞으로 끌려가는 중이었다. 이곳저곳에서 웅성거리는 소리가 울려퍼졌다. 애써 보지 않으려 노력하긴 했지만 익숙한 동료들의 굳은 표정을 찾아낼 수밖에 없었다. 한참을 웅성대던 부대원들은 부대장의 손짓에 일제히 입을 다물었다.



"거기, 반역자 자네."



"......"



"대답 안하나?"



"반역...을 할 생각은 없었는데 말입니다."



기왕 이렇게 된거, 평소에 재수없던 부대장에게 대들기나 해보자는 생각에 내뱉은 말이었는데-



"이 새끼가!"



뒤에서 뒤통수를 내리친 상병 하나의 매서운 눈길에 입을 다물었다. 뭘로 때렸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눈앞이 순간 깜깜해진걸로 보아 여간 세게 때린게 아닌 모양이다.



"지랄하네, 씹새끼."



"......"



"총살당해도 할 말은 없겠지?"



아아- 하늘이 탁하구나. 죽는 날 하늘은 푸르길 바랬었는데. 하긴, 이 시대에 무슨 헛된 바램이랴.



"대답이 또 없군."



"그냥 죽여."



생각없이 말을 뱉자마자 또다시 뒤통수를 후려치는 상병. 뜨끈한 액체가 흐르는 것 같다. 총 개머리판으로 때린 듯하다. 눈물이 핑 고일 정도로 아프지만 꾹꾹 눌러참는다.



찬물을 끼얹은듯 조용해진 부대 사이에서 조용한 흐느낌 소리가 흘러나왔다.



"...흐윽...흐..."



익숙한 소리. 아마도 너겠지. 



"뭐야, 저 새끼는."



미간을 잔뜩 찌푸린 상병이 동우를 끌고 나오자 호원은 천천히 눈을 감았다.



"둘이 무슨 사인데 이러냐. 정인이라도 되나?"



잔뜩 비꼬며 낄낄대는 상병의 말에 흐느낌 소리는 조금 더 커졌다. 울지 말래도.



"어, 맞나보네?"



그냥 빨리 죽여줬으면 좋겠다. 어차피 끝날 목숨 구질구질한 소리까지 들어가며 살아있고 싶은 마음은 눈꼽만치도 없다.



"더러운 새끼들."



나지막한 부대장의 욕설에 눈을 치켜떴다. 죽이라고, 씨발. 순간 매서워진 호원의 눈빛에 또다시 상병이 개머리판을 휘둘렀다.



아윽- 존나 아프네. 세번째로 맞자 눈 앞이 핑핑 도는 기분이었다. 결국 꿇어앉아있던 그대로 앞으로 픽 고꾸라지고 말았다. 내가 어쩌다 이렇게 됐냐. 그래도 나름 알아주는 이병이었는데.



부대장이 천천히 입을 열었다.



"그래, 빨리 죽여주지. 그게 소원인 것 같군."



씨발, 존나 감사하네.



"그럼 누구부터 없애줄까? 저 반역자 새끼? 아니면 더러운 이 소에족 새끼?"



"...흐으...흑..."



"알겠다, 알겠어. 질질 짜지 좀 마, 시끄러우니까. 니가 그렇게 좋아하는 저 반역자 새끼부터 죽여줄게. 저 새끼 죽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충분히 고통스러워하라고. 그 다음 널 죽여주지."



아, 이미 한번 소중한 사람을 눈앞에서 속수무책으로 잃은 경험이 있는 저 아이한테 대체 무슨 짓을 하는건지. 눈 꼭 감고 있어, 동우야. 금방 끝날거다. 조금만 참아.



아까 그 상병이 목덜미를 잡아채 얼키설키 얽힌 나무 울타리에 호원을 기대었다. 씨발, 저 상병 새끼. 죽고 나면 저 새끼부터 저주할거야. 뒤통수에 감각이 없다. 죽기 직전의 사람치고는 심하게 의연한가? 사람은 평소에 죽음에 대한 극심한 공포를 느끼지만, 막상 죽기 직전이 되면 차분해지는 것 같다. 최대한 빨리, 고통스럽지 않게, 한번에 죽여줬으면 좋겠다. 부대장이 총을 잘 쏘던가.



철컥-



총의 안전장치가 풀렸다. 부산에 두고 온 가족들이 제일 먼저 생각났다. 전쟁에서 공 세우고 돈벌어와서 여행 보내준댔는데. 어머니 죄송해요. 형에게도 미안하네요. 전 이제 아버지 곁으로 갈랍니다. 죽기 전에 부산 파도 소리 한번 더 듣고 싶었는데.



시꺼먼 총구가 보인다. 죽기 몇초전이다. 몇발자국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소리없이 울고 있을 너. 미안해. 그리고 안녕. 그럴 확률은 거의 없겠지만 설령 네가 목숨을 구한다면 그냥 날 깨끗이 잊어줘.



방아쇠에 걸친 부대장의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는 모습이 슬로모션처럼 눈 앞을 스쳤다. 3초 전.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그거야. 내가 함께 누워 달을 보며 밤을 새고 싶다고 했던 그 첫사랑. 2초 전. 그게 누구냐면...



1초 전.



그 순간이었다.



"으아악!"



탕-



총의 방아쇠로부터 불길이 일어나더니 순식간에 총과 부대장의 팔을 덮었다. 허공으로 쏘아진 총은 갈 곳을 잃고 땅으로 떨어졌다. 총을 놓친 부대장이 옷을 벗어 땅에 내리쳤지만 불은 꺼지지 않았다. 불은 그곳에서만 시작된게 아니었다. 옆에 서있던 상병의 총에서도, 부대의 천막 대여섯개쯤에서도 한꺼번에 타오르기 시작한 불길은 순식간에 부대 전체로 퍼져나갔다. 부대는 온통 아비규환으로 변했다. 불이 붙은 옷을 집어던져도, 땅을 아무리 구르고 굴러도 불은 꺼지지 않고 더욱 활활 타올랐다. 건조한 날씨에 힙입어 새빨갛게 세상을 덮어가는 무시무시한 불길. 호원은 뭔가 이상함을 느꼈다. 일단 갑자기 이 불이 왜 붙은건지부터가 의문이었다. 자연방화라고 하기에는 그 근원지가 너무 동시다발적이었기 때문이다. 게다가...부대원들이 모두 타오르는 불에 고통스러워하고 있는 가운데, 자신만은 멀쩡했다. 아까 상병에게 맞아 욱신거리는 뒤통수빼고는 모든게 그대로였다. 자신이 앉아있는 그 주변만 고요했다. 



"아."



그거구나.



고개를 돌리자 네가 보인다. 젖먹던 힘까지 끌어올려 온 몸으로 발악하고 있는 네가. 뜨거운 온도에 말라버린 눈물자욱에서 격정적인 분노가 느껴지는 네가, 화를 내고 있다.



설마...너에게 있는 한가지가 바로 이거니, 동우야?

왕! 왕ㅇ왁와고아ㅗㄱ왁!

여러분 천월이가 돌아왔어욬ㅋ

에디터가 왜이렇게 고자지...뿌잉뿌잉

얃옹이 재회햇네영.....근데 슬프게 재회했어요..ㅠㅠ

메시아를 처음부터 주의깊게(?) 읽으신 독자분들은 마지막 장면이 뭘 뜻하는지 아실꺼에영ㅎㅎ

아 그리고 부대장 개갱끼^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르ㅓ분...아직 봉봉이가 18편을 다 못썼어요...ㅋㅋㅋㅋ응원좀 해주세요! 19편을 다 못쓴 천월이한테돜!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12월 20일은 천월이 생일이에요♥

엥...걍 그렇다구영ㅋㅋㅋㅋㅋㅋ딱히 추...축하를 바라는건 아....니에요.....

생일기념 사공을 고려했지만 포기




(+) 곧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 솔로 염장 특집이 올라옵니닿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동우도 특이한힘을 가지고 있는건가요??ㅎㄷㄷ
12년 전
봉봉/천월
소에족이니깐요..ㅋㅋㅋㅋ소에족이 인간과 다른게 바로 각각이 특이한 능력이 있다는거죠~
12년 전
독자3
오오오ㅎㄷㄷ 동우는 불의힘??ㅎㅎ
12년 전
봉봉/천월
네넹ㅋ대충 그런 셈이죠ㅋㅋ
12년 전
독자5
헐 그대 일단 댓글
12년 전
독자6
헐 제가 매일 그대 기다리다가 자고온 다음날 혼자 숨죽여 읽었는데 이번엔 2등으로 올리네요.......그것도 올라오자 마자 ......하아..........
그대 완전 스릉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련터지고 저 울기 직전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무슨 잘못을 했길레 올라오는편마다 슬픈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 브금도 슬퍼요 ㅠㅠㅠㅠ (더크로스 맞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앙 ㅠㅠㅠㅠ)
천월그대 일단 하루 일찍 생일 축하하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이구요 (봉봉 그대도!!) 맨날 기다릴게요 ㅠㅠㅠㅠ [저 또 발작일으키고 있네요;;;하...하....창피해라...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발작그대세요?ㅋㅋㅋ스릉해요...그대...일단 이말부터할께요...♡
올라오는편마다 슬픈건 18..까지가 마지막!ㅋㅋ 19부턴 안슬프당께요 뿌잉뿌잉ㅋㅋㅋ생일축하 감사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원도 감사해요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
앜 제 통칭이 발작그대가 되버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편마다 댓글달구있어요 ㅠㅠㅠㅠㅠ (무지하게 긴댓글이 있으면 저라고 생각하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그대 항상 기억하고 있어요ㅠㅠ 항상 길게 길게 써주시능~ㅠㅠ
12년 전
독자10
동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가 불을 쓸수 있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대장 나쁘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은 언제쯤에 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일단....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올리구옇ㅎㅎㅎ.......18편이 좀 분량이 심히 쩔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2
허허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만났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허허허허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슬픈데 좋네요ㅠㅠㅠㅠㅠㅠ 천월 그대 생일 미리 축하드려요!!! 그리고 두분 모두 호이팅!!!
12년 전
봉봉/천월
맞죠? 슬픈데 만났다는게 뭔가 좋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이팅과 생일축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헐!!!!!!!!!!!!!!!!!님진짜저미치도록기다렸어요 막 글잡담방 왔다갔다하면서 아주난리를 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김정일이 죽고 전쟁얘기나니까 그대가 생각ㅇ....났어요ㅠㅠ.........전쟁이란참무서운건가봐요..아뜬금없네 여튼 전쟁이 일어나지않았으면좋겠어요 제발제발제바렙제제바레잡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일넘넘축하하구..........................그대여 정말사랑합니다 너무너무사랑해요 언제오든지 기다리고있을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똥줄길게 늘어트리고있을게요 사랑해요진짜 눈팅하는사람들 반역자임아나화나 매편마다 댓글달고있어요 저를봐서라도 길....게!!ㅠㅠ
미리생일축하드리고 사공왜안해여르 인티는 찎찍이 금물이니까 하지못하겠네요....끄얽 사랑합니다♥

12년 전
독자14
ㅇㅇ13) 뽜이아!!!!!!!!!!동우빠이아!!!!!!!!!!!!!!!!!!!!!!!!!!!!!!!!!!!!!!
12년 전
봉봉/천월
아이고.........많이 기다리셨군요ㅠㅠㅠ전쟁얘기하니까 저도 메시아생각이 나서 올렸어용ㅋㅋㅋㅋㅋㅋ즈두 전쟁같은건 없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우리 살아야죠ㅠㅠㅠㅠㅠ저도 느무느무 많이많이 사랑합니닿!!!!!!!! ㅋㅋㅋㅋㅋㅋ완전 감사해요ㅠㅠㅠㅠㅠ긴댓글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깨알같은 사공까지...보..셨군요....마음이 가면(?) 할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즈두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15
광팬이예요 ㅠㅠㅠㅠ만나서다행인대 둘다얻어맞아서어트케요 ㅠㅠ그나저나동우짱쎄네여 ㅋㅋㅋㅋ ㅠㅠ저런거보면 군인들참나쁘네요 근대만약진짜호원이어케됫으면동우는대체몇명이죽어가는걸보는건지 ㅠㅠ ㅠ20일 생일축하드려여! 생일날맛난거많이드세요 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동우가 알고보니 겁나 쎈 쨔응이었다능...뿌잉뿌잉ㅋㅋㅋㅋㅋ(((((야동)))))을 지지하는 작가는 절대 호원이나 동우를 잘못되게 하지 않을꺼에영ㅇㅋㅋㅋㅋㅋㅋㅋㅋ생일축하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23
야동은어케되면안되요ㅠㅠㅠ아련하면서도밝고슬픈게야동인거같네옄ㅋ
12년 전
봉봉/천월
그렇쵸.....폭풍짬뽕야동ㅋㅋㅋㅋㅋㅋㅋㅋ전 야동을 매우 애끼니까 절대 어케되지 않게 할께영
12년 전
독자26
아잌아잌야동이들잘부탁드려요 ㅋㅋㅋ♥
12년 전
독자16
오 이거 제가 사랑하는 퍼니퍼니학원엘리스???랑 비슷한 불을 다루는 힘??!!!!!!!흐어엉어어어어진작좀 쓰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것들 다 죽여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가ㅓㅁ다ㅓㅏㅇ머ㅔ퍼 ㅐ퍼배ㅓ스ㅐㅞ머해ㅡㅐ머눈묾이ㅓㅣㅓ피어ㅣㄱ도리더ㅐㅔ러ㅠ매ㅓ오메러ㅐ 마어 감동의 누무럼아ㅐㅏㅓㅠㅠㅠㅠㅠㅠ작가님 흐어어엉 어ㅐ너ㅐㅓㅓ어ㅓ지나쮸ㅠㅠㅠ사랑합니다ㅠㅣㅓㅔ퍼매ㅓ허ㅜ
12년 전
봉봉/천월
으아닠ㅋㅋㅋㅋㅋㅋ그대 학원앨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치못한 얘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씽크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진짜 빡친듯해요ㅇㅇ그래야 능력이 나오는듯! 작가인데도 이러고 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즈두 사랑합니다!
12년 전
독자21
우선 천월님 내일 생일 축하드려요우!! 그리구 주인공이 설마 죽겠어? 라는 생각으로 봤는데 역시.. ㅋㅋㅋㅋㅋㅋ 아 스페셜 에디션이 더 기대되는이유가 뭘까요 ㅋㅋㅋㅋ 어쩃든 18편두 기대되네요!!!
12년 전
봉봉/천월
감사해욯ㅎㅎ 메시아는 40편이 넘어가기 때문에 여기서 죽으면 작가도 죽어요...?음? 스페셜에디션ㅋㅋㅋㅋㅋㅋㅋ염장제대로 질러드립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5
아 슬퍼서 눈물나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팬픽보면서 이렇게 펑펑 운적이 있었던가? 그냥 눈물이 나오네요 ㅜㅜㅜ 야동이 새드일것 같아요 ㅜㅜㅜ세드는 싫지만 진짜 자꾸 보게 된는듯 ㅜㅜ그대 너무 대단해요 ㅜㅜㅜ
12년 전
봉봉/천월
어잌후ㅠㅠㅠㅠㅠㅠㅠ대단하다뇨ㅠㅠㅠㅠㅠ울지마세요 어허어허헝헝,,,, 하나 힌트 드리자면 천월이는 야동을 레알~~~~~~~~~~~~~~~~~~~~~~~~~~~!!!!!!!!!!!!!!!! 애껴요........봉봉이가 새드로 만들면 쿠데타를 일으킬만큼 애껴요..
12년 전
독자28
진짜 죽는줄알고울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경에물찼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 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살려줘서고맙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엌후...................안경 제가 닦아드릴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살렷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세요 어허허어허어허엉 죽이지 않을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하,죽을줄알앗는데..살았네요 일단!동우야!얼른 도망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동우성격그대로나온거같아영..와..그대 금손..진짜 잘써영..브금이랑도 잘 맞고...
12년 전
봉봉/천월
죽을리가 없어요! 으허ㅓㅎㅎ헣어허엏ㅇ헝헝................제가 금손이라니 과찬이세요ㅠㅠㅠ브금 칭찬도 감사합니다!ㅠㅠ
12년 전
독자32
진심으로 그대를 사랑합니다♥ 이거 소설로 써서 내도 될것같아요 그러면 영화로 만들수있을텐데ㅋㅋㅋ 오오오오 동우퐈이야
12년 전
봉봉/천월
저도 진심으로 그대를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영화수준엔 한참 못미치고 팬북이라도 내고 싶은데 학생이라 돈이...크흑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진짜 브금.... 감정이입되고 좋네요 저도 그대 사..사랑해요♡ ㅠㅠㅠ 내일 생일도 축하드려요♡
12년 전
봉봉/천월
아고공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그대 사랑해요♡ 축하 감사함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봉봉/천월
이러지마요~ 베이베 그대는 몰라요~ 악역 이제 음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고 크리스마스 스페셜편 쓰다가 댓글소리 듣고 달려와쓰영ㅋ
12년 전
독자38
기다렸어요 기다렸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1
12년 전
봉봉/천월
엌후 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0
흐어엉ㅠ다행이에요ㅠㅠ소대장이동우나호원이죽이는줄일았어요ㅠㅠ부대장꼴좋네ㅠ오늘은천월이군요ㅎ우리는97동갑라인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올ㅋ 97979797979797!!!!!!!!!!!!!!!! 동우나 호원이 죽으면 메시아 망합니닿
12년 전
독자75
ㅋㅋ그니까요ㅠㅠㅠ진짜나이번편울었다구요ㅠ내눈물비싼데ㅋㅋ
12년 전
독자41
헐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이번에도 정말 많이 울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눈 없어지면 그대 책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 왜이렇게 슬픈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호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대장 개갞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이랑 동우는 정말 서로 사랑하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론 팬픽속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 힘이 너무 대단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감동적이라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진짜 왜케 잘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ㅠㅠㅠㅠㅠㅠㅠ봉봉님이랑천월님 연재하시는데 많이 힘드시죠ㅠㅠㅠ너무 무리하지마시고ㅠㅠㅠ힘내세열@!!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3
헐..1000자를 넘겼네열ㅠㅠㅠ그리고 천월그대 생일 축하하구요ㅠㅠㅠ스릉해여ㅠㅠㅠ♡하 저 오늘 잠은 다 잔듯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매번 팬픽 이렇게 쓰고 독자들 울리고 정말 그대 자꾸 이러시면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아아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이런거 너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재 열심히 하시구열 다시한번 천월님 생일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아잌 생일 축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헐.................뭐죠 이 천자 채운 댓글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세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의 눈은 내가 살려드리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은 서로 참...아련하게 사랑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픽속에서.......진짜일수도<<????????????????????? 어쨌든ㅠㅠㅠㅠ잘쓰다니 정말 과찬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재하는거 그대들 댓글때문에 항상 기분좋아요ㅎㅎㅎㅎㅎ지금도 기분좋게 크리스마스 특별편 쓰다 왔찌롱ㄹ로오로로오롱♡
12년 전
독자50
우오오오옹!! 궁금해요ㅠㅠㅠ!! 근데 크리스마스 특별편은 어떻게 쓰셨나요?? 팬픽내용에서 이어지는건가열~~?
12년 전
봉봉/천월
아니요~ 2011년 평범한 현성야동수열 그리고 성종이 모습이에요ㅎㅎ
12년 전
독자56
아~ 기대되요ㅠㅠㅠ 진짜 요즘 메시아 보는 맛에 산답니다ㅠㅠㅠ아 물론 인피니트도요!ㅎㅎㅎ
12년 전
봉봉/천월
에고...특별편 다썼어요! 문체는 그ㅓ지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염장은 충분히 지를듯ㅋㅋㅋ
12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괜찮아요..ㅋㅋㅋㅋㅋㅋ즈도 언젠간 남자가 생기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문체 진짜 거지 아니거든요ㅠㅠㅠㅠㅠㅠ그대들이 얼마나 잘쓰시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짱이에요!!
12년 전
독자46
아 다행이에요 호원이 죽을까봐 흑흑흑 생일 이시다구요? 지나가셨으면 어쩔 수 없지만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봉봉/천월
와..........엄마 나 태어나서 감사하대요......엄마......나 감동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1시간후에 생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8
하.....진짜 가슴 조마조마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대박이네요ㅠ
12년 전
봉봉/천월
조마조마하셧군요......설마 제가 별일을 만들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소에족반전이 벌써 별일이구나...
12년 전
독자51
사랑해요정말...
12년 전
봉봉/천월
즈두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69
51]생일콩그레이츄레이션드려용! 선플이였거등요..ㅎㅎ진짜오늘도눙물이..
12년 전
봉봉/천월
아이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슬프네요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이러실급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가호원이를구한셈인가요그럼 아우진짜 ㅠㅠㅠㅠ 스토리전개진짜짱궁금흡니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ㅋㅋㅋㅋㅋㅋ19편부턴 안슬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토리 전개 점점 다이나믹해질꺼에요 뿌잉뿌잉!
12년 전
독자57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ㅠㅠㅠㅠ금손 작가님이계시나!!>///< 이모티콘 겁나 안어울리네옄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이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자꾸 금손이시래ㅠㅠㅠㅠ걍 은손까지만 할께요 어허헝ㅎ헝허어허엉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0
으악그대으악으악그대드개드랟그그대그대그ㅐㄷ그민옮;홈;ㅡㅔㄷ쟐모눙;ㅎ머;ㄴㅇㄹ머;ㄴ아ㅁㄴ;ㅇ샤머ㅣㅁㄴ옴ㄱ디ㄴㅇㅁ;냣ㅁ준;래잏무;ㄴ리몯ㄴㅁ냐ㅅ미ㅏㄷ;ㅁ손ㅇ럼아ㅣㅁ혿ㅈ너ㅐㅔㄴㅇ라ㅝㄴㅇ림냥소부므지ㅏㅐㅇ;ㅛㅌ차ㅣㅎ ......................미안해요 그대...아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건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컴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리를 낼 수도 없고 이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엉으엉으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저히 손끝이 저려서 글을 쓸 수가.....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그대는 기다리고기다리는 보람이 충만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를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헐...................천자 채우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그대를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맘껏 발광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컴그만하고 얼릉 주무셔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 브금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멤메 생일축하드려요!!!!!!!!!!!!!!!!!!!!!!!!!!!
12년 전
봉봉/천월
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노래 완전 좋죠? 엏ㅎ허헝 생일축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4
지금 메시아 표지 만들어드리고 싶어서 포토샵켰.......... 나 똥손인데...... 포토샵을 틀게하다니! 흥흥
12년 전
봉봉/천월
헐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66
제가 만들어서 댓글이나 어딘가에 투척...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똥손인거 잊지 말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68
어머 이런 고백....부담스럽긴 무슨 저드여 저드여 저드여 미투미투미투♥
12년 전
독자72
추천해드리러 다시들어왔숩메...열심히 만들곤 있는데 기댄 말아요 풉.....
12년 전
독자73
표지 비루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망했져?.....ㅋ.......... 아 그리고 오른쪽 밑에 W는 제 로고비스무리한고예요...ㅋㅋㅋㅋㅋ.......
사.....사랑해요 똥손주제에 흙흘긓ㄺ 포토샵을 트는게 아니였얼ㄴ어람이럼ㅇ;라ㅓㅁ

12년 전
독자86
이..이런!! 천월이가 왜 안오는진 모르겠고.. 짝수작가로 한마디 하자면 그대는 ... 그대는 저희보다 금손이라는....^^*
12년 전
봉봉/천월
헐................이..............거.................뭐.................에............요........................엏ㅋ허ㅓㅋ어먼ㅇ허ㅓㅇ너험어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114
비루하지만 어제 생일선물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헐........그완전 스릉해요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6
ㅠㅠ 나중에 한편이라도 내 표지 넣어주면 나 울지도 몰라요 감동 받아서
12년 전
봉봉/천월
어? 앞으로 계속 넣을꺼에욬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18
잉 사랑해요 뿅뿅♥
12년 전
독자71
느헣허ㅓ허ㅓ허ㅓㅎ헣헣ㅎ헣헣헣헣ㅎ헣ㅎㅎㅎ헣헣ㅎ허허허헣ㅎ헣헣헣ㅎ헣헣헣헣헣헣허헣헣허헣헣ㅎ허허허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가소에족인거에감사하며읽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대장색ㅋ히ㅋ
12년 전
봉봉/천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뭔가 일어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4
Aㅏ동우 능력이 저거엿구나.......... 잘읽고가여!!
12년 전
봉봉/천월
동우능력 짜장!!
12년 전
독자76
예언피륏@@ ㄴㅇㄹ머다럼ㅈ댜럼냥럼ㄴㄷㄻㄴㅇㄹㅇㄻㅈㄷㅁㄹㄴㅇ러맞덜먕러 장동우 미치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스릉흔드 증등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네요 동우능력ㅠㅠㅠㅠㅠㅠ 이대로 도망쳐 야동이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엏엏ㅇ겋ㅇㄱ헝겅ㄱ헝ㄱ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천월님 생일 축하드려용ㅠㅠㅠㅠ 오늘이네요!!!! 비,.,,비록 만나진 못하지먼...ㅋㅋㅋ 선물은 제 마음이여요/...... 즐거운 생일 보내시고!!!ㅜㅜㅜㅜ 힘내서 연재해주세용@ 뿅!
12년 전
봉봉/천월
예언피릿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ㅠㅠㅠㅠㅠㅠ동우 쎄죠? 핳ㅎ핳핳하하하핳핳ㅎㅎㅎ 생일 덕분에 즐겁게 보냈어요~ 선물도 감사히 받았씅니닿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07
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 동우 능력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같이 도망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궁금한게...... 현성이들이랑 야동이들이랑 명수랑 만나나요>>>????
12년 전
봉봉/천월
넹! 21편에서 만나요ㅎㅎ자세하죠 낄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10
울아ㅓ항허아호아호아하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동이들도 거기서 같이 사나요ㅠㅠㅠㅠ 아 불쌍한 명수...... 커플들 사이에서 혼자.,...... 성열이가 환생이라도 해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음...메시아는 전쟁내용이니깐요ㅋㅋ만나서 싸우죠ㅋㅋㅋ아 그니까 야동vs현성엘이 아니고 인피닛vs정부요ㅋㅋㅋㅋㅋㅋ명수...이건 비밀인데요...명수♥누군가 가 있어욬
12년 전
독자112
서.......설마 성종이!!!!!!!???????!!!!!!!!!! ㅎㅇ호아홍하아구항겋ㅇ가헝ㄱ후악허악허 아 근데 한명이 죽는다 캣는데 그게 누군지........... 하 설마 김맹수...................
12년 전
봉봉/천월
음.........성종이 맞다 할래요ㅠㅠㅠㅠㅠ스포햇다고 봉봉이한테 맞아죽어도엉허헣ㅎㅎ어허엏어어 죽는사람은 가르쳐드릴쑤업써용ㅋㅋㅋ
12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흫르르르흐를휴류뤃루흐르 저는요 수업시간딴생각피쳐폰동갑독자에욬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 아실지는 모르것지만요 흐르를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르그륵 아! 그리고 생일축하해요! ^^
12년 전
봉봉/천월
아아핳ㅎㅎ 피쳐폰독자 어서오세요ㅠㅠ기억하고 있어요!! 생일 축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8
오늘 생일 축하드립니다 해피버스데이투천월~^^!! 하...힣........짱또우......대단한뎅...
12년 전
봉봉/천월
생일 축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동우가 제일잘나감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9
일단 생일ㅊ ㅜㄱ하해요!!!! 날 강제선물한다!!!!! 동우랑 호원이 죽이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성ㅇ열ㅇ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부활도 못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흐안히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은 달달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ㄹ다류ㅠㅠㅠㅠㅠㅠㅠㅠ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선물 강제반송.......은 장난이고 선물 감사히 받겟습니닿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은 이제 달달할꺼에용ㅎㅎ
12년 전
독자81
생일축하해요!!!!!!!!!!! 내가 얼마나 똥줄탔는데 읽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 동우 능력이 저거엿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네넹!!ㅋㅋㅋㅋ똥줄태워서 지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2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사랑한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일 축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축하 느무느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3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너무 잘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소름돋았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봉봉/천월
과찬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4
대박ㅠㅠㅠㅠㅠㅠㅠ빈츠먹다가 사레들릴번했잖아요 눈물이 흐르기 일보직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5
진심 여기서 야동커플이 죽나 하고 가슴아파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야 잘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여기서 죽으면 저도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7
헐 대박이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ㅋㅋ그럼 뭐 소에족이 능력이 있는건가?????겁나 흥미진진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소에족이 각각 능력을 갖고 있는 종족이니깐눃ㅎㅎ
12년 전
독자8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89
아 진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기대 이상이에요....♥
12년 전
독자90
생일 축하드려요! 사공 하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햇는데 묻혔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91
여허!
12년 전
봉봉/천월
요호!
12년 전
독자92
사랑해요
12년 전
봉봉/천월
저도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119
사랑합니다 그대ㅠㅠㅠㅠ 이번편도ㅠㅠㅠ 왜케 슬프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즈두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21
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야 넌 그냥 평범한 사람이 아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좋다 진짜 기다린 보람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소에족이니 평범할리가 없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23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러면 저도 소에족으로 다싴ㅋ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저도 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25
으잌ㅋㅋㅋㅋㅋㅋㅋ 다같이 소에족ㅋ 다음편은 언제 올라오나요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담편은 24일날 크리스마스 스페셜에디션으로 올라와욯ㅎㅎ
12년 전
독자127
오 그날 주간아이도류ㅠㅠㅠㅠ 가족의탄생이랑 볼게 많네욬ㅋ
12년 전
독자128
읗옿응홍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0
한편한편 제 눈물은 더 늘어가고 있성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으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젠 행복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2
동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이대로호원이가죽는줄알앗다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죽을리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40편까지 어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4
아ㅠㅠㅠㅠㅠㅠ쫄면서봣네요ㅠㅠㅠㅠ으허유ㅠㅠㅠ
12년 전
독자135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이 완전 진짜 남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
12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제가 더크로스 좋아하는건 어찌아셨는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갠적으로 노래랑 너무잘맞는듯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7
동우가 드디어 능력을!!!!!!옹ㅋ 동우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