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452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톱스타는 널 좋아해?

w.1억






영화 개봉까지 더이상의 홍보는 없었다. 그 동안 나는 나 혼자 곡 작업을 하고 보내는데.. 생각이 안 날 수가 없는 것이다.



"으흐으응ㅇ"



현빈이 차에서 내 노래를 듣는다니.. 번호를 교환하고.. 그 이후로 연락 온 건 없지만.. 그래도 혼자 망상에 빠져있다.

윤아 언니도 맞는 것 같다고 얘기를 해주는데. 감히 믿지를 못 하겠는 거다. 내 자존감 어디 간 거지... 이렇게 한방에 무너지다니.....




[김태평] 톱스타는 널 좋아해?_03 | 인스티즈

톱스타는 널 좋아해?

w.1억






영화 개봉까지 더이상의 홍보는 없었다. 그 동안 나는 나 혼자 곡 작업을 하고 보내는데.. 생각이 안 날 수가 없는 것이다.



"으흐으응ㅇ"



현빈이 차에서 내 노래를 듣는다니.. 번호를 교환하고.. 그 이후로 연락 온 건 없지만.. 그래도 혼자 망상에 빠져있다.

윤아 언니도 맞는 것 같다고 얘기를 해주는데. 감히 믿지를 못 하겠는 거다. 내 자존감 어디 간 거지... 이렇게 한방에 무너지다니.....




[김태평] 톱스타는 널 좋아해?_03 | 인스티즈

톱스타는 널 좋아해?

w.1억






영화 개봉까지 더이상의 홍보는 없었다. 그 동안 나는 나 혼자 곡 작업을 하고 보내는데.. 생각이 안 날 수가 없는 것이다.



"으흐으응ㅇ"



현빈이 차에서 내 노래를 듣는다니.. 번호를 교환하고.. 그 이후로 연락 온 건 없지만.. 그래도 혼자 망상에 빠져있다.

윤아 언니도 맞는 것 같다고 얘기를 해주는데. 감히 믿지를 못 하겠는 거다. 내 자존감 어디 간 거지... 이렇게 한방에 무너지다니.....




[김태평] 톱스타는 널 좋아해?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나 이거 좋아. 안 고치고 가도 될 것 같은데?"



내 작업실엔 내 친구 세정이가 있다. 아, 세정이.. 그 구구단 세정이 맞다. 아이오아이 세정이.... 우리 둘은 어떻게 친해졌냐면..

사실은 우리 둘이 같은 소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고, 나는 그 회사를 나왔고.. 세정이는 데뷔를 하고!... 

먼저 데뷔한 세정이랑도 평소에 연락을 했고, 지금 서로 유명해지고 나서도 연락을 하며 잘 지내고 있다.

벌써 9년 친구네, 9년... 고1때 연습실에서 막 울고 그랬었는데.



"그치.. 나 이 하모니카 소리 너무 좋아. 그럼 이거로 한다?"



세정이는 내 평생 친구이기도 하고, 음악 친구이기도 하다. 가끔은 내가 곡을 만들어 세정이에게도 주기도 하고..

요즘은 서로 바빴어서 못 만나다가.. 오늘 오랜만에 만났는데. 뭔가 세정이한테는 말을 해야 될 것 같아서.. 망설이면, 세정이가 눈치를 채고 '뭐 말해'하고 웃는다.



"넌 내가 만약에 서른아홉살 좋아하면 어쩔 거야?"


"아저씨를 왜 좋아해?"

"그치?"


"그치. 너 설마 서른아홉살 좋아해? 누군데????"


"현빈."


"아."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이가 악! 하고 소리내어 미친듯이 웃기 시작했고, 나도 따라 웃으면 서로 뭐가 그리 웃긴지 몇초동안 숨도 못 쉬고 웃는다.

친구란 게 이런 거지.. 그냥 이유없이 웃긴 거.



"아니 아니 어쩌다가.. 뭔데. 왜? 아니 뭐 현빈님을 좋아하는 건 이유가 필요 없을 것 같기는 한데. 아무 말도 없었잖아."


"음... 나도 촬영할 때는 엄청 선배님이니까.. 되게 어색하고, 어려웠고.. 대화도 일적인 것만 몇 번 했었던 게 끝이었어. 다정하게 해주시는 것도.. 그냥 선배님이니까..싶었고."



숄라숄라 모든 상황들을 얘기해주니 세정이가 호오- 하고 갑자기 내 어깨를 세게 툭툭 때리며 말한다.


"야 뭔가 난 너한테 호감 있는 것 같아. 선배가 그냥 후배한테 카톡을 보낸다? 그럼 윤아선배님한테는 왜 안 보내는데?"


"그치! 나도 그런 생각이 든다니까? 아니면 깜빡하고 윤아 언니한테 안 보낸 건가?"


"에이.. 윤아 선배님이랑 안 것만 몇년인데! 계속 깜빡하냐??"



으흥흥흥- 하고 세정이랑 또 미친듯이 웃기 시작하면, 이게 또 하루종일 가는 것이다.











영화는 개봉 되었고, 영화는 예상대로 호불호가 갈렸지만.. 그래도 인기는 많았다. 벌써부터 관객 200만 돌파를 하게 되었고..

여러곳에서 인터뷰가 들어왔고, 우리는 그 인터뷰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현빈은 역시나 잘생겼다.




"많은 장르의 영화를 찍으면서 기가 빨렸던 적이 딱히 없었는데.. 이번 영화 찍으면서 많이 기가 빨렸어요."


리포터_ "왜요?"


"정민이형 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알던 형이라.. 그래도 정민이형의 텐션에 익숙해졌었는데. 오늘씨가 텐션이 장난아니예요."


리포터_ "아, 그렇죠. 오늘씨가 예능에서도 활약을 하셨었죠. 한 번 봤었거든요~ 그럼 오늘씨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는 좋았겠네요."


"네. 엄청 좋았죠."


리포터_ "좋았어도~ 텐션이 너무 좋아서 힘들었다~ 이 말씀이신가요~? 그럼 다음은 없는..!?"


"아, 그건 아니죠. 촬영 때도 느꼈지만, 오늘씨랑은 멜로도 찍어보고싶어요. 예쁘시잖아요."


리포터_ "아이고! 현빈씨이이~~"




현빈이 인터뷰가 잡힐 때마다 저런 말을 한다. 첫번 째 인터뷰도...



"오늘씨랑은 멜로 드라마나, 영화에서 또 보고싶더라구요."



두번 째 인터뷰도.....



"저는 몇 번이나 말을 했지만.. 오늘씨랑은 멜로도 찍어보고싶어요.. 이쯤되면 오늘씨도 저두요!..라고 해줄 줄 알았는데. 오늘도 대답이 없네요."


리포터_ "앜ㅋㅋㅋㅋ오늘씨 어떻게 된 일이죠!?"


나_ "아, 네! 저도 당연히! 현빈 선배님이랑 찍고싶죠! 허!허!!"



세번 째 인터뷰 때도... 현빈이 자꾸 저렇게 말을 해서 혼자 계속 망상에 빠져 있는데.

이런 멘트는 뭐.. 예의상 할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고 이제 그만 망상에서 벗어날까 싶었는데..

마지막 인터뷰 때도, 대기실에 둘이 남게 되었다. 황정민은 화장실을 갔고, 나와 현빈만 남아있었을까.. 

현빈은 서서 벽에 걸린 액자를 구경하고 있고, 나는 그 옆에 서서 어색하게 입을 연다.






"이거 사진 예쁘지 않아? 너 닮았다."


"에?? 꽃이요??"


"아니 그 밑에 밭."

"아 ㄱ-????"


"ㅎㅎ"



와... 갑자기 말을 놓아버리면 내가 심장이 터져, 안 터져??? 놀래서 현빈을 멍하니 올려다보니, 현빈이 웃으며 말한다.



"뭘 그렇게 놀래... 내 얼굴 보고 놀란 거 아니지?"


"아니, 제가 어떻게 선배님 얼굴을 보고 놀랍니까아..!어이구!!..."


"그럼 왜...ㅎㅎ"


"갑자기 말 편하게 하셔서!..놀랬어요."


"그럼 너도 놔."


"네!?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에이.. 어떻게 선배님한테.."


"좀 그런가?"


"네."


"너무 단호한 거 아니야..?"

"아, 아니! 나이 차이가!.. 열네살 차이가 나잖아요..."


"열네살이면 친구 아닌가.."


"와!... 열네살이 친..구.......저희 작은아빠가 마흔셋인데...."


"…작은아빠?"


"…아, 아니. 늦둥이세요, 늦둥이..!"


"요즘 좀 안 보이긴 해. 노화가 좀 오는 것 같아.."


"아니요ㅠㅠㅠㅠ아니에요ㅠㅠㅠ선배님 ㅠㅠㅠㅠㅠ"


"ㅋㅋㅋ 늦었어...ㅎㅎ"




그래도 처음과는 다르게 둘이서 있다보니 얘기도 많이 하게 되고, 현빈도 내게 장난을 친다. 

촬영장에서는 그렇게 막 어색했는데.. 나만 어색했던 거였나??? 뭔가 되게 선배미 낭낭하게 능청스럽게 말장난 치는 게 또 왜 이렇게 설레는지.



"아, 선배님 진짜 아니에요..... 진짜 현빈은! 오빠다!! 이게 법입니다!!"


"그럼 선배님 말고, 그렇게 부르면 되잖아. 아니면 작은아빠도 좋고."


"와 그건 진짜....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빈이 웃으며 내 앞머리를 헝클었고, 나는 그거에 또 심장이 멎는다. 현빈은 모르겠지.. 내가 이렇게 설레하는 거....

그리고 난 궁금해졌다. 내가 그냥 후배라서 귀엽게 봐서.. 이렇게 예뻐해주고.. 인터뷰에서도 예의상 그렇게 얘기하는 건지.



"근데.. 선배님."


"응?"


"인터뷰에서 자꾸 저랑 멜로 찍고 싶다고 그렇게 장난치시면! 저 정말 안 그래도 심장 하나 남은 거 터져서 죽어요..."


"장난.. 아닌데. 나 그런 걸로 장난 안 치는데. 진짜 찍고 싶어서 말한 거야."


"…그럼 진짜요?? 왜요?????????????"




나도 모르게 너무 물음표 살인마가 된 것 같아서. 죄송함다.. 하고 입을 틀어막으면 현빈이 스윗하게 웃으며 말한다.




"영화 촬영 하면서 너무 많은 모습들을 봤는데. 그 말고도 더 많은 모습들이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고 해야 되나. 

지금도 보고싶고, 앞으로도 계속 보고싶어. 난 네가 신기해."




갑자기 이게 무슨 멜로 드라마 대사일까.. 아니 아니지! 이걸 그냥 일반 39세 아저씨가 내게 했다면 기분이 좋지만은 않았을 것 같은데.

현빈이라서 이게 너무 로맨스물인 것이다.




"무대에서는 배우 한오늘이 안 보여서 그게 제일 신기했던 것 같네."


"제 무대 보셨어요??"


"아침에도 봤는데."


"진짜요!?"


"응. 뮤비도 보고, 무대도 보고."


"와... 진짜.. 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평] 톱스타는 널 좋아해?_03 | 인스티즈

"너도 나랑 찍고 싶어?"


"…로맨스요???"


"응."


"그 질문에 '아니'라고 대답 할 사람이 이 세상에 존재할까요. 무조건이죠! 무조건 네! 진짜 무조건이요!!!!"


"ㅋㅋㅋ귀여워."



네? 잠시만요 지금 뭐라고 하셨어요.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ㅇ

귀여

귀ㅇ

ㄱ...


















한편 우리집에선 여자 두명의 비명 소리가 들려온다.

아, 비명이라기 보다는 너무 좋아서 돌고래 샤우팅...같은...




[김태평] 톱스타는 널 좋아해?_03 | 인스티즈

"와아아아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죠 언니 ㅠㅠ하.ㅠㅠㅠ진짜...ㅠㅠㅠㅠ"


"이거 빼박이야 진짜! 야 야 카톡해보자, 카톡!"


"에!?!?!? 카톡이요?!?!?!?!"


"자, 일단 대화방 들어가."




























































-

-

-

-

하 진짜 김태평 ㅋ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3년 전
독자5
아니ㅋ 진짜ㅋ 현진 왜저런데요????? 아니 심장이 안그래도 하나남은 심장이!!!!!! 이제 타서 없어지겠다구녀!!!!!!!! 아니ㅜㅠㅠㅠㅠ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 사람이 왜저렇게 웃죠ㅠㅠㅠㅠ 아니 왜저러죠ㅠㅠㅠㅠㅠ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지까님두 좋앙.... 옥돌밈
3년 전
독자2
델리만쥬
선댓 보고올게요!!

3년 전
독자6
아니 태평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극적으로 나오는데 너무 좋아요!!!
계속 적극적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
하 진짜 김태평ㅋ 하 진짜 일억님ㅋ
3년 전
독자4
휴롬원액기
3년 전
독자11
입틀막🤭🤭🤭 김태평씨 무슨 일이에요 이거 와 대박 진짜 말이 안 나온다 너무 적극적이라서 너무 좋잖아요 와...
3년 전
독자7
하...태평씨 넘나 귀욥고 스윗...ㅠㅠ
3년 전
독자8
아니 잠만 여기서 끊기 있어요? 진짜 광대 터지겠네 어우
3년 전
독자9
와 작가님ㅋ여기서 끊으시네~~~~~!~ ㅠㅠㅠ 아 현빈보고 망상에 빠져있다는게 왜웃기죸ㅋㅋㅋㅋ아 들이대는 현빈... 좋다...좋다이먈이에요!!!!ㅠㅜㅠㅠ
3년 전
독자10
하..진짜 김태평은 찐이다!
3년 전
독자12
꿀떡
아니 이렇게 직진이시라구요오 ?!?!?!!?? 진짜 직진남 김태평 너무 좋다 ,,, 🤍

3년 전
독자13
뭐죠 저기서 끝내 버리는 작가님의 센스 칭찬해요 이거만 기다렸는데ㅠㅠㅠ 너무 재밌어욥!!!
3년 전
독자14
구운달걀] 아니 그래서 카톡 모라고 하늨데텨ㅜㅜㅜ
아아아아아 태평씨진짜ㅜㅜㅜ최고야ㅜㅜ

3년 전
독자15
하,,, 그쪽이 더 귀여워 김태평씨 계속 그렇게 설레는 말하다가 나 미쳐ᕕ( ᐛ )ᕗ
3년 전
독자16
여기서 끝내면 뒷내용 궁금해서 죽을 것 같은데!!!
빤니 다음내용 써줘요!!!!!
김태평 사랑해 진짜!!!!!!!!!!!!

3년 전
독자17
뭐.흠.피식.김태평ㅋ.이번엔 좀 .설.레.네?.
뭐. 좀. 아파트 뿌실뻔ㅋ

3년 전
비회원142.29
두식이) 하 태평씨 진짜 제 심장 어쩌시려고 그래요!!
3년 전
독자18
찜니

아 ... 이불 차면서 봤는데 죽을뻔햤어요ㅠㅠㅠㅠㅠㅠ 아..... 왘ㅋㅋㅋ.... 김태평 ...

3년 전
비회원162.101
김태평 어똑하니 너무 멋있자나ㅜㅜㅠㅠㅠ
3년 전
독자19
와....진2&....
3년 전
독자20
아이고 흥분해서 오타가 나오네요 ㅠㅠㅠㅠㅠ 진짜 미쳤어요 ㅠㅠㅠㅠㅠ 김태평 너무 설레 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132.142
하.....김태평 내가 마이 아낀다 이 말이여
3년 전
독자21
작가님 여기서 끊는거 무슨 일ㅜㅜㅜㅜㅜㅜㅜㅜ 완전 수목 드라마 목요일 앤딩 느낌 아니냐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22
하 참나 진짜ㅠㅜㅠㅠㅠ 이렇게 설레게 한다구?? 이렇게 끊는다구요 작가님 ??ㅠㅠㅠ
3년 전
독자23
아니 진ㅋ 짜ㅋ 제 심장 딱 하나고동요? 진짜 현빈은 오빠다 국룰 인정인정왕인정요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24
우소로롱

핳... 이렇게 서서히 스며드는거 겁내쥬아유ㅠㅡㅜㅜ

3년 전
독자25
쿠우쿠우
웃다가 잇몸이 마른것 같아요
어후....

3년 전
독자26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3년 전
독자27
하 진짜 김태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심장이 너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8
하..ㅋ 진짜 마성의 남자 김태평씌..아주 말로 사람을 들었다 놨다 하시네여...정말 당신은 완벽한 사람이야..☆
3년 전
독자29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3년 전
독자30
히히 너무 좋다 김태평 ㅎㅎㅎㅎ 설렌다설레 ㅠㅠㅠ
3년 전
독자31
달달루루
3년 전
독자32
꺄아아아아악 현빈님....... 앓다죽을 현빈님...... 멜로찍어즈세요ㅠㅠㅠ
3년 전
독자34
작가님 이름 조지나 부시는 어때요 제 심장을 조지고 부시니까 ,,
3년 전
독자36
냥냥펀치냥냥
아니 이렇게 끊으시면 어떡해요ㅠㅠㅠㅠ꿈꿀것같아여ㅠㅠㅠㅠ너무 좋다 나랑 멜로 찍고싶다니 하*^^* 참... 허... 참,,,, 19금 격정멜로였음 좋겟네요^^..... 아니 광대 뭔데 이렇게 올라가는건지.... 참^^ 너무 행복하네요~~~ 하 입꼬리 정신차려~~~~!!!

3년 전
독자37
하 진짜 돌았다 뭐야 왜ㅜ이렇게 귀여운거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원래 이런 이미지 아니었는데 왜 이렇게 사람이 귀여운거야ㅜㅜㅜㅜㅜㅠㅠ작가님도 최고에요ㅜㅜㅜ 이런 장면을 써주시다니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38
예 저는 심장이 이미 터졋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39
태평씨 ㅋ 저두 오빠랑 멜로 찍고싶은데 어떻게 안될까요 ,,,,,,,,,,, 하 이런 제 마음을 작가님께서 대변해주시네요❤️
3년 전
독자40
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2
김태평 저 세상 스위또..ㅡ세상 설레ㅜㅜ
3년 전
독자43
기대하고 내렸는데 카톡방이 없어서 울면서 기다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귀여워.....ㄱㅇㅇ🥺❤️❤️❤️❤️❤️
3년 전
독자44
하 뭐죠 그래서 카톡방 내용이!!!!!ㅋㅋㅋ큐ㅠㅜㅜ
김태평 당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5
쏠링
하 진짜 저 죽어요 죽어
작가님 저 죽는다구요 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대리설렘을 느낄 수 있게 글을 쓰세요 ?
네 ? 저 진짜 작가님 찬양하는거 더 보고싶으세요 ?
심장이 아파서 더 찬양할수가 없어요 정말 ,,

3년 전
독자46
사랑해요 김태평!!
3년 전
독자47
감쟈
3년 전
독자48
왜저뤠 증말 참내 어이가 없네 참내 흥
너무 좋다 진째루ㅜㅜ김태평ㅜㅜㅜㅜ이게 나라지...
우리 옵항ㅜㅜ

3년 전
독자49
아니!!! 세 번이나 인터뷰에서 멜로 찍고 싶다고 그러다니 김태평 당신은 진짜 ㅠㅠㅠㅠ 하... 오빠 ㅠㅠㅠ
3년 전
독자50
뭐야 당신 왜 갑자기 말 놓는 건데? 뭐야 당신 멜로 찍고 싶다는 게 왜 진짠데? 뭐야 당신 왜 맨날 여주 활동하는 거 보는 건데?????
3년 전
독자51
허 참 하 그러면 뭐 누가 설렐줄알고??어?? 그게바로 나지 바로넘어가지ㅜㅜㅜㅜㅜㅜ저랑 멜로찍어여.. 일상에서 찍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52
헝 끊는거 넘. 잘하시는거아니에여?? ㅜㅜㅜ 사진 로딩 안되는건줄알고 계속 와리가리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ㅏ 태평쒸.. 말 너무 심장터져요ㅠㅠㅠ
3년 전
독자53
김태평 뭔ㄷㅔ 나를 설레게해ㅠㅠㅠㅠㅠㅠ 앓다죽을 김태평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진심 어떡해......
3년 전
독자54
갑자기 말 놓는다고...? 맨날 음방 본다고...?
김 태 평 너 무 귀 여 워 !!!

3년 전
독자55
김태평이 더 귀엽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3년 전
독자56
저는 오늘부터 심장이 없습니다
3년 전
독자57
하 진짜 현빈님 저 얼굴로 직진하는거 제 건강에 안좋아요 지금 심장이 엉덩이에서 뛴다구요
3년 전
독자58
반말ㅠㅠㅜㅠㅠㅠ 반말이라니ㅠㅜㅜㅠㅠㅠㅠㅠ 저렇게 갑자기 스윗하게 반말을하면 우리도 심장이터져죽어요ㅠㅠㅜㅜㅠ 으헝ㅠㅜㅠㅠㅠ
3년 전
독자59
내가 다 설렌다ㅜㅜㅜㅠㅠㅠㅠㅠ현빈 얼굴 최고 그리고 작가님 대사도 최고
3년 전
독자60
역시 반말은 진리였어요ㅠㅠㅠ 심장 터져요ㅜ우ㅜㅜ
3년 전
독자61
윤아 언닝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 윤아 신난거 같은데옄ㅋㅋㅋ
3년 전
독자62
와 진짜 미쳤다 십장박살 입꼬리주체안됨ㅠㅠㅠㅠㅠㅠㅠㅠ우짜뉴
3년 전
독자63
와ㅠㅠ김태평씨 넘나 스윗하고 귀엽고 직진남ㅠㅠ
3년 전
독자64
하 진짜 저희 마음을 너무 흔들어 놓으시네요..
3년 전
독자65
그냥 39살 아저씨면 딱 안된다고 선긋는 일어기❤️ 너무너무 좋아~!~!~!!!! 하 김태평 사람 설레 죽일일 있나~!!! 진짜 하나밖에 없는 심장 터져버리게써용ㅇ😍
3년 전
독자67
넘나 스윗하시네여,,
3년 전
독자68
현빈은 김태평.. 김태평은 사랑해 설렌다 아 심쿵이라는게 이런거구나
3년 전
독자70
설레주거요ㅠㅠㅠㅜㅜ 아 김태평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71
하나남은 제심장 터지기 일보직전이에요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72
아낭ㅋ 이편은 봐도 적응이 안 돼 훅들어오는 김태평 하나 남은 내 심장을 부수어 버리네
3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현실에 유나언니랑 제가 친한언니동생사이... 현빈은.... 멜로연기 상대방... 심장아파요 저...
3년 전
독자74
아 진짜 어러시ㅕㄴ 저 죽어요ㅠㅜㅠ
3년 전
독자75
하 진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ㅜ
3년 전
독자76
작가님 심장 진짜 터질가같아여......
3년 전
독자77
하 진짜 김태평 사람 심장 남아나질 않게 왜그런대요??!?!?! 진짜 미치겠네 하 촴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5:28 ~ 4/29 5: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