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777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

w.1억







우리라고 해서 꼭 꽃길만 걷지는 않더라.

솔직히 3개월 정도 만나면서 한 번도 안 싸운 거 맞다. 서로 배려하고, 이해해줘서 서로에게 화날 일도, 삐질 일도 없었기에 앞으로도 계속 없을 거라고 생각은 했다.

근데 오늘이 딱 그날임이 분명했다.



"아, 케이크 먹고싶다."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3 | 인스티즈

"배부르다고 한지 1초도 안 돼서 케이크 먹고싶다고 하는 너. 존경한다. 닮고싶다."


"다시 태어나."


"너는 너무 극단적이야."


"ㅇㅉㄺ."


"너 애인분은 너의 이런 싸가지도 사랑해주니?"


"아가리 하라고오오!"

"아가리 하라고 지금 처음 말했자나ㅠㅠ 왜 때려.."



진짜..몇개월만에 만나는 강다니엘이랑 술을 마시게 됐다.

솔직히 아저씨랑 연애 하면서 남자, 여자 문제로 싸운 적이 없었다.

내가 남자 끼고 밥을 먹었어도 아저씨는 별말 없었기에 이번에도 나는 아저씨에게 대충 친구랑 놀다 온다고 말을 한 뒤에 다니엘을 만난 것이다.

다니엘이랑 술을 마시고 우리 둘은 다 취했다.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3 | 인스티즈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

w.1억







우리라고 해서 꼭 꽃길만 걷지는 않더라.

솔직히 3개월 정도 만나면서 한 번도 안 싸운 거 맞다. 서로 배려하고, 이해해줘서 서로에게 화날 일도, 삐질 일도 없었기에 앞으로도 계속 없을 거라고 생각은 했다.

근데 오늘이 딱 그날임이 분명했다.



"아, 케이크 먹고싶다."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3 | 인스티즈

"배부르다고 한지 1초도 안 돼서 케이크 먹고싶다고 하는 너. 존경한다. 닮고싶다."


"다시 태어나."


"너는 너무 극단적이야."


"ㅇㅉㄺ."


"너 애인분은 너의 이런 싸가지도 사랑해주니?"


"아가리 하라고오오!"

"아가리 하라고 지금 처음 말했자나ㅠㅠ 왜 때려.."



진짜..몇개월만에 만나는 강다니엘이랑 술을 마시게 됐다.

솔직히 아저씨랑 연애 하면서 남자, 여자 문제로 싸운 적이 없었다.

내가 남자 끼고 밥을 먹었어도 아저씨는 별말 없었기에 이번에도 나는 아저씨에게 대충 친구랑 놀다 온다고 말을 한 뒤에 다니엘을 만난 것이다.

다니엘이랑 술을 마시고 우리 둘은 다 취했다.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3 | 인스티즈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

w.1억







우리라고 해서 꼭 꽃길만 걷지는 않더라.

솔직히 3개월 정도 만나면서 한 번도 안 싸운 거 맞다. 서로 배려하고, 이해해줘서 서로에게 화날 일도, 삐질 일도 없었기에 앞으로도 계속 없을 거라고 생각은 했다.

근데 오늘이 딱 그날임이 분명했다.



"아, 케이크 먹고싶다."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3 | 인스티즈

"배부르다고 한지 1초도 안 돼서 케이크 먹고싶다고 하는 너. 존경한다. 닮고싶다."


"다시 태어나."


"너는 너무 극단적이야."


"ㅇㅉㄺ."


"너 애인분은 너의 이런 싸가지도 사랑해주니?"


"아가리 하라고오오!"

"아가리 하라고 지금 처음 말했자나ㅠㅠ 왜 때려.."



진짜..몇개월만에 만나는 강다니엘이랑 술을 마시게 됐다.

솔직히 아저씨랑 연애 하면서 남자, 여자 문제로 싸운 적이 없었다.

내가 남자 끼고 밥을 먹었어도 아저씨는 별말 없었기에 이번에도 나는 아저씨에게 대충 친구랑 놀다 온다고 말을 한 뒤에 다니엘을 만난 것이다.

다니엘이랑 술을 마시고 우리 둘은 다 취했다.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맞다.. 너 그때 우리집에 이어폰 놓고간 거 언제 주징.."


"아, 맞앙.. 그거 다음에 너 오면 줘."


"간절히 부탁하면 줄게."


"그냥 버려. 어차피 한쪽 안 들림 ㅅㄱ."


"ㅅㅂ."


"아, 오늘 겁나 안 받네.. 우리 벌써 이러면 안 되는데 그치 시불."




솔직히 둘다 술 겁나 못마셔서 한병이면 끝인데.. 오늘은 한병을 넘기기로 했다.

둘다 취해서는 혀 꼬인 상태로 에베베 하고 있다가 결국에 이제는 집에 가기로 한다.

집에 가려고 계산을 하고 먼저 나온 난 아저씨에게서 오는 전화를 받는다.



"엽세요."


- 어딘가요~


"이제 집 가려구영."


- 나도 이제 집 들어가는데. 가는 길에 같이 들어가자. 어디야?



대충 위치를 알려주었고 , 아저씨는 꽤 가까이 있어서 금방 도착을 했다.

아저씨가 차에서 내리는 걸 보는데 키야.. 빛이 난다.. 빛이.. 혼자 감탄하면서 침이나 흘리고 있는데.

내가 지금 아저씨랑 그냥 가기엔.. 다니엘한테 집 간다고 말해야 되는데....



"잠깐만녀.."





"뭐야.. 엄청 마셨네?"


"아, 녬.. 근데 아니예요. ㄱㅊ아 ㄱㅊ아! 멀쩡해요. 저 친구한테 인사만 하고.. 얘 담배 피러 가서.."


"…."



곧 강다니엘이 가게에서 나왔다. 가게 앞에 서있는 나에게 어이어이- 하며 어깨 위로 손을 올리는 강다니엘은 뒤늦게 내 앞에 아저씨를 보았고..

나는 강다니엘을 한 번 바라보고선 아저씨를 보았다. 그럼 강다니엘도 내 시선을 보더니 곧 아저씨를 확인하고서 기겁하며 손을 내려놓는다.



"하핫.. 안녕하세요.. 저는 모리랑..오랜 친구.. 강다니엘입니다. 허허허허 사진만 봤는데. 실물이 최고이십니다."



"…."


"이야..키도 엄청 크시고.....모델..같으신데요??????남자인 저도 반할 것 같은..그런.."



아니 ㅄ아 제발 그만해............

아저씨 저런 표정은 또 처음 봐서... 너무 쫄아버려서 강다니엘의 발을 발꿈치를 꾹- 눌렀고.. 곧 강다니엘에 아아- 하고 나를 힐끔 본다.

우리 둘다 뭔가.... 아저씨한테 쫄아서...술이 다 깬 느낌이었다.

원래 우리 아저씨 성격은... 진짜 예의 바르고.. 매너도 있고.. 배려도 넘쳐서... 친구의 인사를 씹을 사람이 아니다....



"그래요. 나도 그쪽 얘기 많이 들었어요."


"…아,넵."


"많이 마신 것 같은데. 조심히 집 가요."


"넵...!!!!"




다니엘이 눈치를 보다가 무슨 두목한테 인사하듯 허리를 숙여 인사하고선 저 멀리 달려갔고.. 나는 멀뚱히 아저씨를 바라본다.




"술.. 마신다는 얘긴 못 들었는데. 그것도. 남사친이랑."


"…미안ㅎ.."


"일단 집 가서 얘기하자."


"…네."



좆됐다.

아저씨 빡쳤다. 이거 100퍼다....

이건 진짜 찐찐찐찐 100퍼다.....아저씨...화났....다........ 집가서 얘기하자며 먼저 차에 타는 아저씨에 난 솔직히 그냥 도망갈까 생각할 정도로 너무 무서웠다.

아저씨 화난 걸 처음 보기에.. 나는 쫄 수밖에.. 쫄면 마냥...




















차를 타고 가면서 이렇게 조용했던 적이 있었나.

진짜 무슨 집나갔다가 아빠한테 잡혀서 집가는 길인 느낌 다들 아나? 그 느낌이었다.


"…."



무슨 말이라도 걸어야 되는데. 화난 모습이 너무 무서워서 아무 말도 못하고.. 그냥 창밖만 보다가 집에 도착해버린다.

집에 들어가자마자 차키를 탁자 위에 올려놓은 아저씨는 내 앞에 선다. 아니 키도 멀대처럼 큰분이 내 앞에 서니까 이럴 땐 되게 무서운 것이다.



"잘못했어요."


"어떤 게?"


"…다니엘이랑 단둘이 만나서?"


"만나는 건 괜찮아."


"그럼..요..?"


"단둘이서 술 마시는 게 이해가 안 가서. 남녀가 아무리 감정이 없어도 술을 마시고, 취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건 아무도 몰라."


"…미안해요. 다음부턴 절대 절대 술 안마실게요. 제가 생각이 너무 짧았어요. 실망 안 시킬게요.."


"알았어."


"…에?"


"다음부턴 그러지 마. 알겠지?"


"…네에."


"씻고 나와. 술마셔서 온몸이 빨갛네."


"…그게 끝이예요?"


"응? 뭐가."


"더 화 안 내요...?"


"안 그러겠다는데. 왜 화를 내?"


"에? 난 당연히 엄청 화났을 거라 생각하고......"


"에이 아니아니? 격 떨어지게 굳이 더 화를? 몰랐으니까 그럴 수 있지. 우리가 만나면서 한 번도 남자, 여자 얘기 한 적이 없잖아. 충분히 몰랐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아?"


"빨리 씻고와. 술냄새 이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눙 아저씨 화난 줄 알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짜내지 말고, 얼른 씻어."


"네."




아저씨는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특이했다. 어떻게 화를 안 내지? 원래는 나한테 욕을 해도 모자란데. 여기서 저렇게 그냥 끝내버린다고?























- ㄹㅇ? 진짜 마실 거야?


[웅. 나중에 진짜 마실 때 나도 껴줘.]


- 진짜??? 웬일로?


[나도 아저씨들이랑 놀아보고싶어.]




누워서 아저씨랑 tv를 보다가 나는 아저씨의 가슴팍을 또 툭- 치며 말한다.

그럼 아저씨는 아픈지 가슴팍을 문지르며 나를 본다.



"우리 정우 삼촌이랑, 선균 삼촌이랑 언제 또 술마셔요? 제니가 같이 술마시고 싶다고 그러는데."


"진짜? 왜? 굳이?"


"아저씨들이랑 놀아보고싶대."


"전혀 안 어울리는데. 제니는 젊은 친구들이랑 잘 맞을 것 같은데.."


"원래 제니가 좀 특이하잖아요. 내가 아저씨랑 연애한다니까. 자기도 좀 궁금한가봐."


"…그래?"


"언제 마셔요? 언제!?"


"물어볼게."


"좋타아아아앍!!!!!내일 당장! 얼른 롸잇나우우우!!!!! 잘돼서 더블데이트 하면 좋게따아아아 ㅠㅠㅠ"


"절대 그럴 일 없어."


"아니 왜!"


"정우형이랑 선균이형이랑 제니랑 맞다고 생각해?"


"아 그러네."


"성격부터가 전혀 아닌데.. 으휴."



으휴.. 하며 고개를 젓는 아저씨에 으휴???하며 입술을 잡아당기면, 아저씨가 웃는다.

그럼 나도 빵터지고만다. 






























결국엔 선균 삼촌은 일이 있어서 못나오고.. 정우 삼촌만 만나기로 했다.

제니랑은 이미 낮에 학교에서 얘기를 끝낸 상태다. 재밌겠다며.. 자기 갑뿐사 분위기 좋아한다며~ 얼마나 난리를 치던지.

술집에 먼저 도착해서 제니가 올 때까지 기다리면서 나는 괜히 정우 삼촌에게 말한다.



"삼촌 제 친구 겁나 예쁜데. 반하시면 안 돼요."


"ㅋ 그럴 일 절대 없어. 난 내 나이대가 좋아."


"보면 그런 말 안 나올 텐데~"

"반하면 내가 전재산 준다."


"콜 ㅋ"


"아니 형.. 근데 친구 예뻐요, 진짜."


"됐어, 인마."


"쳇."



처음엔 아저씨도 절대 정우형은 안 넘어간다고~ 안 넘어간다고~ 하더니.. 이제는 나랑 같이 계속 떠보기 바쁘다.

'형도 연애 해야지..'하면서 자포자기 한 느낌?? 그러다 가게 문이 열리면.... 셋이서 미어캣 마냥 문쪽을 본다. 그럼 셋은 빵터진다.

또 문이 열리고.. 이번에도 제니가 아니겠지..했는데.




"…이모리! 아, 안녕하세요."


"오! 김줴니!!"


"…?"


"잠깐만! 나 아빠 차에 지갑 두고왔다! 잠깐만."




제니가 잠깐만- 하고 가게에서 나갔을까.... 갑자기 정우 삼촌이 내게 말한다.




"이모."


"네?"


"계좌번호 찍어."


"형. 제 계좌 찍어도 돼요?"


"닥쳐, 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핳...............1억이 와또요...............................

요즘......오기가 힘두네..헤헿..이..해.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감쟈
3년 전
독자19
냐하 정우님 전재산 겟 개이득><
제니가 이쁘긴 하듀?ㅎㅎ

3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
3년 전
독자4
늦었댜ㅠㅠㅠ
델리만쥬
보고올게요용ㅎㅎㅎ

3년 전
독자16
으아아아아아 오셨다ㅠㅠㅠ
더블데이트 가나요~~????!!!!!ㅎㅎㅎ

3년 전
독자5
드디어 오셨네요ㅠㅠㅠ
3년 전
독자6
흐억 기다렸습니다 ㅠ 어제 아주 심심했다구요 ㅠㅠ
3년 전
독자7
별림
3년 전
독자10
보고 오께 일어긔!!
3년 전
독자9
하핫 기다렸어요!!!
서브 히힛 궁금궁금

3년 전
독자11
일어기만 기다리며 살아 내가,,
3년 전
독자12
후하후하 기다렸어요ㅜㅜㅜ얼마안됐는데 반갑네요ㅜㅜㅜㅜㅜ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
3년 전
비회원142.29
두식이) 아니 하정우님 자신만만 하더니 이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3
우소로롱

끄아아악 진짜 쿨내나는데 넘나리 귀엽고.. 딱내가원하는 연애상 헣헿헣헝❤️

3년 전
독자14
모야모야 좀더 질투해줬음 좋겠다 핳 질투하는 쥬지훈이라니 ㅠㅠㅠㅠ퓨ㅠㅠ
3년 전
독자15
아싸링 정우찌 전재산 입금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좌번호 찍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아삼촌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라뇨 ㅋㅋㅋㅋㅋ계좌찍으라닠ㅋㅋㅋㅋ바로 첫눈에 반해버렸쥬~?ㅋㅋㅋㅋ
3년 전
비회원201.130
헐 정우제니 모리지훈 인가요??ㅠㅠㅠ
3년 전
독자2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우삼촌 ㅜㅜ 계좌버노 진짴ㅋㅋㅋ 아ㅜ센스체고ㅜㅜ🧡
3년 전
독자21
세이렌 왔습니당
3년 전
독자22
꿀떡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조졌다 •••

3년 전
독자23
정우님 제 계좌번호는요 3(읍읍.....)
3년 전
독자24
휴롬원액기 모리찌 정우삼촌 전재산 가지는 건가요? 오예 멍이득~~~~~~~ 일억찌 자주 보고 싶으니까 무리하지 말고 자주 와요🙄
3년 전
독자25
쿠우쿠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좌번홐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최고지

3년 전
독자26
두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 계좌 찍으라거 바로 태도 변하는거 뭔데여ㅠㅠㅜㅠ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술자리 에피소드 나왓우면ㅠㅜㅠㅠㅠ 하저씨가 들이대나요??!!!!!!

3년 전
독자27
짧아두 좋아요 작가님 요로콤 가뭄 속의 비,,, 한줄기의 빛,,,
3년 전
비회원59.72
꺄아~!!!!!!!
3년 전
비회원201.37
밍m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좌번호찍으랰ㅋㅋㅋㅌㅌㅋ 지훈씌랑 정우씌는 왜이리 잘생긴것이야야야야야ㅏ아아!!!!ㅜㅠ 오늘도 재밌게 보았습니다!!
3년 전
독자28
엉ㅇ엉 주지훈. ㅜㅜㅜㅜㅜㅜ 너무 어른같자나 헝헝 ㅋㅋㅋ하정우아저씨는 ㅋㅋㅋㅋㅋ계좌찍어 ㅋㅋㅋㅋㅋㅋㅋ멍웃기네여
3년 전
독자29
오늘도 재미있어요!!!!
언넝 다음편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30
엉 ㅠㅠㅠㅠ 오랜만에 왔는데 선물같은 존재야 ㅠㅠㅠ 어늘도 잘읽고 가요 ㅠㅠ
3년 전
독자31
아휴 짧든 길든 무슨 상관 맀겠슴꽈!?!?? 1억님이 오신것만으로도 감사하죵(덩실덩실) 무리 하지마시고 편하실때 오세요!!! 오늘은 새로운 지훈님 화낸모습 봤는데 역쉬 항상 웃던 사람이 정색하면 무서워 쫄듯.. 표정이 막 그려진다..
3년 전
독자32
계좌번호 찍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났을텐데도 이해해주는 거 너무 좋다 이렇게 또 설레네여ㅎㅎㅎㅎ
3년 전
독자33
쏠링
하 진짜 저 왜 올라온지 몰라쬬 ? 왜죠 ?
이렇게 재밌는데 왜 저는 일찍 자서 못봤죠 ?
진차 미취겐네 ~~~~ ! 재밌어서 미취겠네 ~~~
여긴 모든 커플이 좋네 ,, 서브도 ,, 하 촤 ,,
주지훈님 얼굴 넘무 짜릿해 ,, 찌릿 찌릿해 ,,,
이번에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 !

3년 전
독자34
하 쿨한 우리 아저씨 ㅠㅠㅜ 정우님도 너무 귀엽고 ㅠㅠ 다들 사랑스러워욘
3년 전
독자35
미쳤닼ㅋㅋㅋㅋㅋ계좌번호 찍으라닠ㅋㅋㅋㅋ하정우 매력 쩐다ㅠㅠㅠㅠ
3년 전
독자36
헐 서브커플의 등장인가요?? 두근거리네요 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ㅜㅜㅡ
3년 전
독자37
아니 ㅋㅋㅋ 바로 계좌번호 찍어 뭐야 ㅋㅋㅋ 본인 나이대 좋아한다면서 ㅋㅋㅋ 이렇게 빵 터지게 웃게 해줘서 고마워요!!
3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요 잘 읽었어요 자까님..
3년 전
독자39
후하후하 언제 다음편 나와요 ㅋㅋㅋㅋㅋ 진짜 기다리다 죽어
3년 전
독자40
이제부터 하정우 아저씨 통장은 제껍니다
3년 전
비회원63.153
오랜만에 인티 들어왔는데 주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미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억님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정말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1
작가님ㅠㅠ 다른 글 올리셨던데 주지훈 배우님 글은 더 이상 안 올려주시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 다음편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어서 실례를 무릅쓰고 여쭤봅니닷ㅠㅠㅠㅠㅠㅠ
3년 전
1억
새글 공지 보시면 될 것 같아여 !!
3년 전
1억
😀
3년 전
독자42
꺄 감사합니다 !! 절대 재촉 아니구 호옥시나 연중하시면 넘 슬플 거 같아서 여쭤본거였어요ㅠㅠㅎㅎㅎ 언제든 작가님 맘에 들게 글 써질 때 올려주세요❤️
3년 전
독자43
계저ㅏ번호찍어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두 배우를 한 글에서 벌 수 잇어서 행복해오 진심. ㅠ
3년 전
독자44

3년 전
독자45
냥냥펀치냥냥
아니 어쩐지 다음이랑 말이 안이어지더라규요ㅜㅜㅜㅜ하나건너뜀 ㅜㅜㅜ흑 1억님 자칭 팬클럽 회장으로써ㅜ자숙하겟습니다 ㅜㅜㅜㅜ 그와중에 이모 계좌번호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절 실망시키지않네요 ❤️❤️왠지 진짜 하정우님말투같아서 더 웃겨요 ㅋㅋㅋ

3년 전
독자46
앜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유ㅠ
3년 전
독자47
작가님 사랑해요 ❤❤❤❤❤ 이제 이거 하루 쟁일 보고 있는게 제 삶의 유일한 낙이랍니다 ... 다 보면 몇 번이고 정주행 할 자신 전 있습니다
3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하정우님 전재산 받겟네여 ㅋㅋㅋㅋ 개이득
3년 전
독자49
헉 이번편도 재밌었어요! 아저씨 제니한테 반한 것도 킬포ㅋㅋㅋ
3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ㅜ넘좋 소
3년 전
독자51
진짜좋아ㅜㅜㅜㅜ심장 나가떨어질듯ㅜㅜ최고여♥♥♥넘좋아진짜유!!!
3년 전
독자52
진짜좋아ㅜㅜㅜㅜ심장 나가떨어질듯ㅜㅜ최고여♥♥♥넘좋아진짜유!!!
3년 전
독자53
제 계좌부를게요....ㅎㅎㅎㅎ
3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전재산 개이득ㅇㅣ넼ㅋㅋㅋ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7:44 ~ 4/27 17: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