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1억 전체글ll조회 2179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마 왕

w.1억





우리 아빠는 국회의원이다. 요새 쉴틈도 없이 바쁘다가 드디어 아빠랑 둘이서 여행을 갈 수 있게 되었다.

아빠 아는분께서 우크라이나로 여행을 가라며 티켓을 줬다는 것이다. 그래서 아빠랑 결국 우크라이나에 도착을 한다.

티켓을 준 것 뿐만이 아닌, 숙박할 수 있는 곳까지 알려주고, 비용도 들지 않는다고 했다. 

별장같이 생긴 곳에 도착해 아빠랑 나는 편하게 쉴 수 있게 되었다. 아빠는 잠시 씻고 있고, 나는 잠깐 밖에 나오게 되었다.

혹시라도 구경 하다가 무언가 살 게 있을까 싶어서, 가방도 챙겨 나온 나는 집 앞에 있는 가게를 둘러보고 있었고, 그러다 누군가 내 가방을 순식간에 가져가버린다.

나는 놀래서 벙찐 표정으로 내 가방을 가져간 사람을 보았다. 아이들이었다. 겨우 10살도 안 된 것 같은 아이들이 내 가방을 간 것이다.

아이들은 몇걸음 도망가지도 못한 채 누군가로 인해 멈춰섰다. 아이들의 앞으로 웬 남자가 멈춰서서 아이들을 바라보고 있었고, 그 아이들은 풀이 죽은 채로 남자에게 내 가방을 건네준다.




"…."



가방을 받은 남자는 한국인 같았다. 아직도 벙찐 표정으로 남자를 바라보고 있으면, 남자는 곧 아이들에게 가라는 듯 손짓을 하고선 내게 천천히 다가온다.

내 앞으로 다가온 남자가 내게 가방을 건네주었고, 남자는 나를 위아래로 훑어보며 말한다.


"혼자 다니지 마요. 여기 마을은 못된 사람들 천지니까."


"…한국인이시네요."


"뭐 그렇게 됐네요."


"여행 오신 거예요?"


"아뇨. 여기 살아요."


"그럼 그쪽도 못된 사람들에 포함이에요?"

"아마도?"



나와 남자의 옆으로 차 한대가 서고, 나는 가방을 꼭 끌어안은 채 고갤 돌려 세워진 차를 본다.

멈춰선 차 주인도 한국인이었고, 내 앞에 남자와 아는 사이인 듯 했다. 남자가 조수석에 타면서 상황은 끝났지만.. 나는 그 남자들을 여전히 신기하게 바라본다.



"…."



남자들이 가고, 나는 혼자 바보처럼 서있다가.. 혼자 나와있어서는 안될 것만 같아서 뒤돌아 집으로 향한다.

근데 신기하네.. 이 마을이 사람 별로 없는 곳이라고 하던데.. 이곳에 한국인이 살다니. 그것도 훤칠하게 생긴 사람들.



"그쪽은요?"



갑자기 뒤에서 들려오는 남자의 목소리에 나는 급히 뒤를 돌아보았다. 분명히 나와 대화하던 한국 남자는 갔는데.. 이번엔 또 다른 남자가 서있다.




"그쪽은 못된 사람들에 속해요?"


"…네?"


"오늘만큼은 그쪽도 이 마을 사람들이잖아요."

"…아니요. 전 못되지 않았어요."


"그럼 그쪽 아버지는."


"…."


"국회의원이잖아요. 인터넷에서 많이 봤거든요. 근데 어떻게 딱 여기에 있으실까.. 신기하게."

"저희 아빠는 절대 못된 사람에 속하지도 않고, 못된 짓 한 적도 없으세요."


"그래요, 뭐."


"…왜 그런 걸 저한테 물으시는 건데요?"


"그냥. 신기해서요. 유명한 사람 처음보기도 하고.. 평소에 좋게 봤거든."



처음본다며 푸흐- 웃은 남자가 '갈게요'하며 손을 설렁 설렁 흔들며 저 멀리 사라진다. 저 남자는 또 뭘까.

아까 그 사람들과 아는 사이냐고 묻고 싶었지만.. 괜한 질문인 것 같아서 나는 곧 고개를 저으며 다시 걷는다.















밤이 되었을까.. 시차 적응 하느라 너무 힘들어서 빨리 그냥 자야겠다는 생각에 자려고 2층에 올라가려고 하면, 아빠가 비서에게 전화를 받는다.



"뭐라고?"



전화를 받던 아빠의 표정은 점점 굳어져갔고, 아빠는 그걸 왜 지금 말하냐며 핏대 세워가며 화를 내기 시작한다.

전화를 끊은 아빠는 2층으로 올라가다 멈춘 나를 보고 또 소리친다.



"얼른 여권 가지고 내려와, 얼른."


"무슨 일인데?"

"얼른 한국으로 넘어가야 해. 시간이 없어..!"


"…뭐?"


"얼른 여권 가져와! 꾸물 댈 시간 없다고!!"



내게 이렇게 화를 내며 큰소리 치는 건 처음이었다. 너무 놀란 나머지 아무 말도 못한 채 아빠를 바라보다가.. 나는 고갤 끄덕이며 2층으로 올라가 방에 들어간다.

가방을 열어 안에서 여권을 꺼내 든 나는 아래에서 들리는 아빠의 고함 소리에 놀라 흠칫 떨었다.




"나한테 왜 이래..! 어? 원하는 거 다 줄게.. 돈? 돈이 필요해?"



아빠의 목소리가 점점 더 커졌고.. 나는 여권을 손에 꼭 쥔 채로 문을 천천히 열어 계단을 밟고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배우] 마왕惡_01 | 인스티즈

"국회의원이잖아요. 인터넷에서 많이 봤거든요. 근데 어떻게 딱 여기에 있으실까.. 신기하게."

"저희 아빠는 절대 못된 사람에 속하지도 않고, 못된 짓 한 적도 없으세요."


"그래요, 뭐."


"…왜 그런 걸 저한테 물으시는 건데요?"


"그냥. 신기해서요. 유명한 사람 처음보기도 하고.. 평소에 좋게 봤거든."



처음본다며 푸흐- 웃은 남자가 '갈게요'하며 손을 설렁 설렁 흔들며 저 멀리 사라진다. 저 남자는 또 뭘까.

아까 그 사람들과 아는 사이냐고 묻고 싶었지만.. 괜한 질문인 것 같아서 나는 곧 고개를 저으며 다시 걷는다.















밤이 되었을까.. 시차 적응 하느라 너무 힘들어서 빨리 그냥 자야겠다는 생각에 자려고 2층에 올라가려고 하면, 아빠가 비서에게 전화를 받는다.



"뭐라고?"



전화를 받던 아빠의 표정은 점점 굳어져갔고, 아빠는 그걸 왜 지금 말하냐며 핏대 세워가며 화를 내기 시작한다.

전화를 끊은 아빠는 2층으로 올라가다 멈춘 나를 보고 또 소리친다.



"얼른 여권 가지고 내려와, 얼른."


"무슨 일인데?"

"얼른 한국으로 넘어가야 해. 시간이 없어..!"


"…뭐?"


"얼른 여권 가져와! 꾸물 댈 시간 없다고!!"



내게 이렇게 화를 내며 큰소리 치는 건 처음이었다. 너무 놀란 나머지 아무 말도 못한 채 아빠를 바라보다가.. 나는 고갤 끄덕이며 2층으로 올라가 방에 들어간다.

가방을 열어 안에서 여권을 꺼내 든 나는 아래에서 들리는 아빠의 고함 소리에 놀라 흠칫 떨었다.




"나한테 왜 이래..! 어? 원하는 거 다 줄게.. 돈? 돈이 필요해?"



아빠의 목소리가 점점 더 커졌고.. 나는 여권을 손에 꼭 쥔 채로 문을 천천히 열어 계단을 밟고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배우] 마왕惡_01 | 인스티즈

"국회의원이잖아요. 인터넷에서 많이 봤거든요. 근데 어떻게 딱 여기에 있으실까.. 신기하게."

"저희 아빠는 절대 못된 사람에 속하지도 않고, 못된 짓 한 적도 없으세요."


"그래요, 뭐."


"…왜 그런 걸 저한테 물으시는 건데요?"


"그냥. 신기해서요. 유명한 사람 처음보기도 하고.. 평소에 좋게 봤거든."



처음본다며 푸흐- 웃은 남자가 '갈게요'하며 손을 설렁 설렁 흔들며 저 멀리 사라진다. 저 남자는 또 뭘까.

아까 그 사람들과 아는 사이냐고 묻고 싶었지만.. 괜한 질문인 것 같아서 나는 곧 고개를 저으며 다시 걷는다.















밤이 되었을까.. 시차 적응 하느라 너무 힘들어서 빨리 그냥 자야겠다는 생각에 자려고 2층에 올라가려고 하면, 아빠가 비서에게 전화를 받는다.



"뭐라고?"



전화를 받던 아빠의 표정은 점점 굳어져갔고, 아빠는 그걸 왜 지금 말하냐며 핏대 세워가며 화를 내기 시작한다.

전화를 끊은 아빠는 2층으로 올라가다 멈춘 나를 보고 또 소리친다.



"얼른 여권 가지고 내려와, 얼른."


"무슨 일인데?"

"얼른 한국으로 넘어가야 해. 시간이 없어..!"


"…뭐?"


"얼른 여권 가져와! 꾸물 댈 시간 없다고!!"



내게 이렇게 화를 내며 큰소리 치는 건 처음이었다. 너무 놀란 나머지 아무 말도 못한 채 아빠를 바라보다가.. 나는 고갤 끄덕이며 2층으로 올라가 방에 들어간다.

가방을 열어 안에서 여권을 꺼내 든 나는 아래에서 들리는 아빠의 고함 소리에 놀라 흠칫 떨었다.




"나한테 왜 이래..! 어? 원하는 거 다 줄게.. 돈? 돈이 필요해?"



아빠의 목소리가 점점 더 커졌고.. 나는 여권을 손에 꼭 쥔 채로 문을 천천히 열어 계단을 밟고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배우] 마왕惡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쪽은 돈이면 다야, 모든 사람들에게도. 그치?"


"세상에 다 알릴 거야. 당신이 이런 사람이다. 당신 딸까지 당신이 이런 사람인 걸 알면.. 딸이 과연 당신 곁에 남아있어줄까?"



저녁에 봤던 사람들이었다. 차에 타있던 사람은 아빠의 옆에 다가가 서서 화가 난 듯 하지만 나근하게 말을 하고 있었고.. 나머지 한사람은 아빠에게 총을 겨누고 있었다.

아빠는 뭐 때문인지 저 사람들에게 어떤 말도 못한 채 떨고만 있었고, 나는 숨죽여 그 상황을 바라만 보았다. 

그러다 방에 있는 내 핸드폰 벨소리에 모두가 다 고갤 들고 나를 보았다. 그럼, 아빠는 무릎을 꿇고 그들에게 말한다.



"내가 미안해. 어떤 말을 해도 화가 풀리지는 않겠지만.. 한 번만.. 한 번만.."


[배우] 마왕惡_01 | 인스티즈

"우리한테는 그 한 번의 기회 조차도 없었어. 이건 그쪽이 더 잘 알텐데."


"알겠으니까! 내 딸만은 제발..! 아무것도 몰라.. 내 딸은 아무것도..! 내가 잘못했어. 내가..!"




아빠가 주머니 안에서 권총을 꺼냈고, 남자들은 급히 아빠에게 총을 겨누었다. 그치만..



"도망쳐라 나름아.. 아빠가 미안하다."



탕 - !



누군가 말릴 틈도 없이.. 아빠는 자신의 머리에 총을 겨누어 쏴버렸고, 나는 입을 틀어막은 채로 아빠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남자들은 당황한 표정 하나 없이 아빠를 내려다보았고, 나는 급히 방으로 숨어 문을 걸어 잠근다. 떨리는 손으로 핸드폰을 짚었을까.. 너무 떨리는 탓에 비밀번호도 한 번에 풀지 못한다.

그들이 2층으로 올라와 내 방문을 발로 찼고, 나는 눈물을 흘리며 경찰에 전화를 건다. 영어로 계속해서 상황을 말해줘도 경찰은 다른 대답을 계속 했고, 나는 창문을 팔꿈치를 깼다.

유리 조각이 바닥에 널브러졌고, 핸드폰을 아무렇게나 바닥에 내던진 나는 구석에 서서 유리조각을 들고 서있는다.

쾅- 소리와 함께 문이 열렸고.. 남자들은 나를 바라본다. 유리 조각을 들고 서있는 나를 보고 마치 뭐하냐는 듯 바라보았다. 

나는 그들에게 왜 우리 아빠에게 그랬는지, 왜 나한테까지 이러는데 이유를 묻지도 않은 채로 유리조각으로 내 손목을 세게 그었다. 그리고 눈 앞이 캄캄해졌다.

















눈을 떴을 땐.. 이상한 창고 같은 곳에 간이침대 위에 누워있었고.. 주변엔 어떤 사람도 없었다. 머리가 너무 아파서 인상을 쓴 채로 천천히 손을 들어 손목을 확인했다.

붕대가 감겨져 있었다. 꽤 깊게 상처를 냈었는데. 누군가 치료를 해준 게 분명했다. 혹시 의료진이 우연히 나를 보고 구해준 것일까. 아니면...



"…."



그 못된 사람들이 나를 납치한 것일까. 나는 천천히 일어나 바닥에 발을 디뎠다. 혹시 몰라 조용히 숨죽여 움직인 나는 문틈 사이로 밖을 보았다.

밖을 보았을 땐.. 나무들이 보였고.. 그리고.. 남자 몇명과, 여자 한명이 보였다.

장작에 불을 떼고서 그곳에 둘러 앉아 얘기를 나누고 있는 사람들 중에는.. 우리 아빠를 죽이려고 했던 사람들도 보였고, 저녁에 보았던.. 내 가방을 찾아준 남자도 보였다.

나는 이곳에서 도망을 쳐야겠다 생각을 했다.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것도 하나도 없기에 나는 우선 도망을 쳐야만 했다.

뒤돌아 다른 문이 있는지 확인을 먼저 했다. 다행이도 반대편에도 문이 있었고.. 나는 천천히 소리내지않고 문을 열고 나왔다.

주위엔 산과, 저 멀리 마을이 보였다. 작은 집들이 보이기에. 가서 구조요청을 해야겠단 생각으로 한발자국 움직였을까, 옆에서 바스락- 소리가 들리고.. 나는 놀라 고갤 돌린다.

내가 진정할 때 즈음.. 나를 놓아준 남자가 내게 쉬잇- 하고 검지손가락을 입술에 댄채로 한참 진정을 시키다가.. 내게 작게 말한다.




[배우] 마왕惡_01 | 인스티즈

"그쪽으로 가면 들켜요."


"…."


"나 따라와요. 대답은 하지 말고."



이 사람은 내게 조용히하라며 또 말을 해주고선 마을과 가까워 보이는 곳이 아닌.. 다른 곳으로 내게 따라오라 한다.







-

-

-


이 글은 ! 대충 틀만 만들어놓고! 독자님들이 투표를 해주시면 제일 투표가 높은 내용으로 다음을 이어가려고 해요 ! 

즉흥으로 글 쓰는 그런...? 암튼..! 1화는 암울한디.. 막 암울하지만은 않을 것이에요 ! ! ! ! ! ! ! ! ! ! 사랑도 있을 거고..흠흠..^6^

그리고 인물은 더 나올 거예요 __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3년 전
독자3
이건 또 뭐야 킁카킁카 어디서 내꺼냄새가 나는데
3년 전
독자2
델리만쥬
읽고옵니다당ㅎㅎ

3년 전
독자4
오오옹 무서우면서 흥미진진한 내용이다...!!! 물어보고 따라가라!!!ㅠㅠㅠ
3년 전
독자5
머야 작가님 이거 대작느낌
3년 전
독자6
도그입니다🙋‍♂️
3년 전
독자16
작가님 일단 기대부터 했어요 제목 보고 ㅠㅠㅠ 근데 진짜 내용마저도 퍼펙트.. 처음에 창욱이 애기한테 가방 가져다준 거 멋졌는데 ㅠㅠㅠ그리고 도환이까지 핡 드라마로 보고싶은 장면들 ... 그리고 서준이까지 ㅜ( •́ ̯•̀ ) 여주 아버지가 자살을 했어요... 누구를 탓할 수 없는.. 그리고 재욱이는 뭐죠? 저 무리중 한명인가.. 근데 왜 도망가게 도와주지? 아니면 계획 같은 건가
3년 전
독자7
신박해요 진짜... 내용도 완전 대박 ㅠㅠㅠ 여주네 아빠가 못된사람인가봐요!.. 근데 못된 사람들이었다면 여주 상처를 치료해줬을까 싶구요.... 작가님 진짜 대박 이럼 생각응 하시다뉘
3년 전
독자8
하 ㅠㅠㅠ시물레이션 조하 조하 신박해요 진짜
3년 전
독자9
아니 우도환 박서준 이재욱 지창욱은 반칙이에요 작가님 ㅠㅠㅠ내용도 잘어울려ㅠㅠㅠ
3년 전
독자10
벌써부터 잼쨔 1어기 진짜 천재야? 🥺
3년 전
독자11
난 있지 벌써부터 도환이랑 재욱이가 좋아 어떡해?...
3년 전
독자12
1억이는 글잡계 톱스톼 인정?!
3년 전
독자13
❤️❤️❤️❤️❤️
3년 전
독자14

3년 전
독자15
캐스팅부터 대박이에요 이건 😢❤️❤️
3년 전
독자17
다음허ㅏ ㅠㅠㅠ다음호ㅓㅠㅠㅠ
3년 전
독자18
퀄리티 .. 박수 짜악 ! 또 읽을래요
3년 전
독자19
작가님 머리 한 번 열어보고싶따...
3년 전
독자20
와...작가님...주지훈글 계속 보여주는것처럼 해주시고 마왕이라는 글을 보여주시면 어뜩합니까 ㅠㅠㅠ 주지훈을 버리고 이글에 다시 입덕.......🤫
3년 전
독자21
우와 진짜 역대급이 될 것 같아요 너무 기대됩니다 스토리도 나오는 사람들도 너무 좋아요ㅜㅜㅠㅠㅠㅠ제 선택은 따라간다 엄마가 낯선 사람 따라가지말라고 했지만 이재욱이잖아요 이재욱이면 일단 따라 가야지ㅎ
3년 전
독자22
와 역대급 캐스팅 아닙니까???ㅠㅠㅠㅠ인물 하나하나 나올때마다 소리 질렀습니다 진짜 대작각
...

3년 전
독자23
와ㅠㅠㅠ역대급 캐스팅 넘남 재밌어요ㅠㅠㅠ
3년 전
독자24
빨리 다음 보고싶고 ㅠㅠ저 세개 다 선택해서 보고싶고ㅠㅠㅠ
3년 전
독자25
정말 캐스팅이 일단 너무 너무 체고예요.. 여기서 더 나온다니 너무 기대 돼요ㅠㅠㅠ 얼른 다음화 보고싶다 😆😆
3년 전
독자26
휴롬원액기 배우님들 조합 무슨 일이죠???당장 다음편을 주셨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이 정도면 작가님 글잡에서 짱먹으셔야겠어요
3년 전
독자27
재미있어요!!!!!
다음편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28
대박냄새가 물씬납니다 꺄아아ㅏㅇ아
3년 전
독자29
일단 제목부터 대작스멜인데.. 내용도 후하후하 1화부터 기대돼요!
3년 전
독자30
읽고옵니다 ! 늦게왔어요ㅠㅠ
3년 전
비회원18.160
오오오오 신선해요 ㅎㅎㅎ 이한 글 좋아요!!!!
3년 전
독자31
입틀막...
3년 전
독자32
쿠우쿠우
이 글 완전 대박이자나요ㅠㅠㅠㅠㅠㅠ
이제 읽었다니ㅜㅜㅜㅜ

3년 전
독자33
냥냥펀치냥냥
아이고 한명도 아니고 대거 등장하면 제가 좋아할줄알았어요?!!! 완전 정답^^❤️너무 좋아요~~!!

3년 전
독자34
뭐죠 이 영화는??? 진짜 1억님은 항상 저를 놀래켜용~❤️❤️❤️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