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레드슈즈 전체글ll조회 8687l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36 | 인스티즈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36 | 인스티즈





"사장님.. 이상해요.."

"왜 그러냐, 징어야."

"요즘따라 엑소하고 겹치는 스케쥴이 부쩍 늘어난 것 같은.."

"그래? 기분 탓이겠지."

"음.. 그래도..."




너징은 지금 사장실 책상에 앉아 턱을 괴고 스케쥴 표를 빤히 쳐다보고 있음.

사장님은 뭐하고 너징이 책상에 앉아있냐고?

사장님은 긴 소파에 누워 핸드폰 게임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이 가득한 질문을 듣고서도 사장님은 심드렁하게 대답해주고 게임에 다시 열중하심.



너징은 그 뒤로도 스케쥴 표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음.

이번주만해도 하나, 둘.. 셋... 다음주에도 역시 하나, 둘...

음악방송을 제외하고서 엑소와 만날 일이 보름동안 무려 5번이나 됨.

게다가 그 때마다 너징은 꼭 빠지지 않고 끼어있음.

물론 요새 인기와 함께 섭외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늘어난 일정들이지만 이건 마치...




"대놓고 엑소와 놀아라, 는 건가.."




이거야말로 절로 한숨이 나오는데.. ;ㅅ;

녹화를 갈 때마다 눈치를 보는 엑소들을 볼 때마다 너징은 스태프 눈치를 볼 수 밖에 없음.

혹시라도 눈치를 채고 선배들을 안절부절하게 만드는 후배라고 소문이 나기라도 하면...

레드슈즈의 평판이 나빠지는건 시간 문제라고..ㅠㅠ




"징어야, 곧 가야하는거 아니냐."

"네..."




사장님의 말에 힘없이 책상을 짚고 일어남.

지금 가야할 일정도 역시 엑소와 함께한다능...☆ㅁ8

오늘은 그러니까... 김준면하고 장이씽인가...

그나마 천사라고 불리는 사람들이라 다행이긴 한데 장이씽은 구미호 사건 이후 처음으로 마주하는 자리임.

김준면은 불 보듯 뻔할테고... 장이씽은 어떻게 나올지... 생각이 많아지니 머리가 지끈거려옴.




"언니, 어디 안 좋아요?"

"아냐, 멀쩡해. 이제 갈까?"

"네!"




사장실에서 나와서 노래 연습을 하고 있던 막내를 데리러 왔는데,

그새 안색이 나빠졌는지 막내가 걱정하며 묻길래 얼른 표정관리를 하며 웃어줌.

자, 그럼 한번 가볼까.. 하아... ^^






'안녕하세요' 에 막내와 함께 섭외된 너징은 mc선배님들께 먼저 인사를 하고 엑소대기실을 찾음.

그들도 너징을 기다리고 있었는지 노크를 하자마자 들려오는 대답에 문을 열고 들어감.

너징을 보자마자 또 움찔하는 김준면과 의외로 아무렇지 않게 인사를 하는 장이씽임.




"안뇽. 징어, 그동안 잘 지내쏘?"

"네."




이상하다.. 눈치보는 엑소들이 그만 좀 눈치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막상 아무렇지 않은 멤버를 보니까 왜 섭섭하지?

아무래도 주위 눈치때문에 생각은 앞서 말한 것처럼 눈치 그만 보길, 했지만

은근히 엑소들이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즐기고 있었나 봄.ㅋㅋㅋㅋㅋ

더군다나 아직도 저렇게 서투룬 발음으로 어쩔 줄 몰라하는 장이씽을 보지 못하니까 더욱 섭섭해진 너징임. (징무룩)




"나 징어하테 미안해 하는 말 노무 많아소 잠깐 앉아소 얘기할 수 이쏘?"




나름대로 돌직구를 날린 장이씽 덕분에 옆에 있던 김준면이 더 놀란 것 같음.

그런 당당함에 오히려 화를 내야하나 고민하던 너징은 곧 녹화가 시작된다며 다음에 듣기로 하고 세트장으로 향함.



촬영이 시작되고 게스트 소개까지 끝나면 가장 먼저 영자언니가 사연을 읽음.

생각보다 코믹스러운 고민에 하하호호 웃고 떠들다보니까 분위기가 금세 좋아짐.

mc선배님들의 드립에 빵빵 웃음이 터져 배가 찢어지게 아픔.ㅋㅋㅋㅋㅋㅋ



긴 녹화에도 지루할 새를 느끼지 못하고 벌써 마지막 사연.

김태균선배님이 사연을 읽어주시는데, ...... 어라?

게스트 네명의 얼굴이 앞서 나온 사연들을 들을 때에 비해 두배로 굳어짐.

다행이라면 mc분들과 관객들의 표정도 굳어져서 티가 잘 나지 않는다는 거.




"이야. 친구들이 진짜 너무했네."

"아.. 정말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이런, 나쁜 사람들! 읽는데 내가 다 울컥해.. 일단 사연의 주인공을 만나보죠?"




사연을 다 읽고나서 엠씨분들이 먼저 한마디씩 소감을 던지시는데,

그 때마다 김준면과 장이씽의 어깨가 들썩들썩.

막내도 그런 두사람을 힐끗 보며 너징의 손을 잡음.



이 사람들이 왜 이러냐면,

이번 사연의 주인공 이야기가 마치 너징과 엑소들 얘기를 보고 적어놓은 것 같았거든.

중학생 때부터 친하게 지내온 고등학생 친구들이 한명의 전학생을 만나면서 생긴 오해와 불신, 그리고 결국 깨져버린 우정이야기.

결국 속해있던 무리에서 붕 떠버린 한 여학생이 상황을 버티지 못하고 이런 사연을 적어보내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

누구보다 그 심정이 이해가 가는 너징은 사연의 주인공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음.



금방이라도 여학생을 끌어안고 함께 울어주고 싶은걸 간신히 참고 있어야 했음.




"수호씨, 본인이 이런 상황에 처했다. 그러면 어떤 기분일 것 같아요?"




김준면을 향한 신동엽선배님의 질문에 잠깐 말문이 막혀버리고 말았음.

다들 말문이 막힐 정도로 안타까워했구나, 라고 생각했겠지만 너징만이 오롯이 그의 반응을 정확히 알아차림.

질문을 듣는 순간 김준면과 눈이 마주쳤거든. 그 눈동자에는 너징을 향한 미안함이 잔뜩 들어있었음.




"너무.. 너무 힘들 것 같습니다."

"징어씨는 어때요?"

"저는..."




힘겹게 대답한 김준면에 이어 너징에게도 같은 질문이 들어왔고,

잠깐 말 끝을 흐리던 너징은 엑소들을 한 번 쳐다보고는 솔직하게 말함.




"저는 이런 비슷한 일을 겪어봤거든요. 그래서 지금 이 분의 마음이 정말 공감돼요."

"징어가? 전혀 안그럴 것 같은데.. 그 때 기분이 어땠어요?"

"당연히 너무 힘들었죠. 혼자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그 때의 심정을 차분히 얘기를 하자 김준면과 장이씽은 아련한 눈빛으로 너징을 바라봄.

mc선배님들은 자세한 얘기를 묻다가도 너징이 자세히 얘기하는 걸 불편해하니까 바로 사연의 주인공의 얘기로 돌아감.

유독 말 수가 줄어든 김준면과 장이씽때문에 너징과 막내가 길게길게 대답해주느라 애씀.



얘기를 나누다보니 나중에 오해가 풀려 훈훈하게 마무리가 되었고,

투표수는 적게 나와서 비록 탈락은 했지만 친구들의 손을 잡고 웃으며 돌아가는 여학생의 모습을 보니,

마치 제 일인 것처럼 너무나 행복해진 너징의 얼굴에도 흐뭇한 미소가 그려짐.




"징어언니. 언니의 말이 제게는 너무 큰 힘이 됐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집에 돌아가기 직전에 출연진들에게 사인을 받으며 건넨 여학생의 한마디가 귓가에 빙빙 돔.

그 여학생의 말도 너징에게 큰 힘이 된 듯함. 인생에서 필요없는 부분은 조금도 없다니까.

분명 안좋은 기억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면 마땅히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가야지.




"수고하셨습니다!"

"어? 징어! 기다료!"




녹화가 끝나고 선배님들께 일일이 인사를 한 뒤 돌아서려고 하자 다급하게 불러 세우는 장이씽임.

이어 김준면이 쭈뼛쭈뼛 앞으로 나오며 뭔가 말하고 싶은 눈치를 보임.

일단 아직 주변에 스텝들과 다른 선배님들이 계셨기 때문에 무시하고 돌아갈 수는 없었음.




"네. 말씀하세요."

"저기, 우리 모두 모여서 얘기를 좀 나누었으면 하는데.."

".. 모두?"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인물들에 인상을 찡그리자 김준면이 크게 당황하면서도 말을 이어감.

언제까지고 이렇게 있을 수는 없으니 모두 모여 관계 정리 좀 하자는 것 같은데, 난 이미 다 말했는데... ;ㅅ;

답답한 너징이었지만 하는 수 없이 그 모임에 응해주기로 함.

먼저 제안했으면서도 이렇게 쉽게 승낙을 받을건 생각도 안했는지 당황한 표정의 김준면은 횡설수설하며 약속시간과 장소를 정했고,

별다른 말 없이 고개를 끄덕인 너징은 막내를 데리고 세트장에서 나옴.




"언니.. 혼자 괜찮겠어요? 저도 같이.."

"응, 괜찮아. 혼자 다녀올게."

"네..."




이제부터 전쟁이야!

그런 곳에 막내를 데리고 갈 수는 없지.






그렇게 해서 모인 10人.




"징어야. 머리 땋아도 돼?"

"오빠가 다 들었어요. 듀엣은 당연히 오빠랑 할거지?"

"무슨 소리야. 징어가 왜 너랑 듀엣을 해. 라디오에서 나랑 하고 싶다 했다고?!"

"... 이거 마셔."




너징을 보자마자 옆에서 떠나질 않는 보컬라인들.

김종대는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다가 여자같이 머리를 땋아도 되냐고 묻고 있고..ㅋㅋㅋ

변백현은 다시금 듀엣얘기를 꺼내면서 김종대와 투닥거리고... ;ㅅ;

도경수는 조용히 앉아있다가 갑자기 물을 건네주면서 안마시면 잡아먹을 듯이 쳐다보고 있음...ㅎ



귀찮아하는 마음은 꿈에도 모르고 마냥 보컬라인들을 부러워하는 다른 멤버들.

다가오고 싶어하는게 눈에 뻔히 보이는데,

찔리는게 있으니 쉽게 다가오지 못하는 꼴을 보게되니 은근 상쾌통쾌하더라.ㅋㅋㅋ



보다못한 너징이,




"계속 이러고 있을거야? 같이 밤이라도 샐 작정이야?"

"... 아니.."




그제야 하나 둘씩 너징 근처로 모여드는 찌질이들.

으이구 딴에는 마음고생이 심했나 봄.

밝기만 하던 박찬열은 눈밑에 다크서클을 달고 있고, 김종인도 살이 쏙 빠졌네.




"진짜 못 봐주겠네..."

"... (움찔).."




엑소들의 꼴을 보고 한심스러워 하며 중얼거리자 단체로 움찔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웃음까지 나오려고 하는데 모처럼 잡은 분위기 망칠까 꾹 참음.

웃음을 숨기기 위해 한숨까지 쉬고 먼저 하고자 하는 말을 꺼낼라고 치면,




"내가 먼ㅈ.."

"그니까. 다들 왜 그러고 있어여?"

"...?"




너징의 말을 잘라먹고 들어온건 오세훈이었음.




"세훈아!"




너징은 입을 바로 다물었고, 김준면이 깜짝 놀라 오세훈의 이름을 부름.

팔짱을 껴고 오세훈을 쳐다보자 다른 아이들도 오세훈에게 시선고정.

형들은 당장이라도 저 입을 틀어막고 싶은 심정임.




'야야. 오세훈 안말리고 뭐하냐.'

'나도 몸 사려야한다고...'

'형.. 어떻게 좀 해줘요...'




엑소들이 빠르게 눈동자를 굴려 의미 담긴 눈빛을 서로 주고 받음. 똥줄이 탐.. ;ㅅ;

변백현이 오세훈 옆에 앉은 박찬열에게 눈짓을 보내면 박찬열은 망설이며 고개를 절레절레..

이번에는 김종인이 애절한 눈빛으로 김준면을 쳐다보지만 김준면의 입장도 별반 다르지 않음.

더군다나 너징이 고요하게 어디 한 번 들어나볼까, 라는 태도로 오세훈을 바라보고 있으니,

다들 한마음으로 굳이 나서서 미운털이 박히고 싶지 않은 거임.

결국 변백현이 한숨울 쉬며 얼굴을 쓸어내림.




"꿀 먹은 병아리도 아니고 왜 아무 말도 안하냐구여."




일동침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 하고 헛웃음을 터뜨리니 멤버들의 얼굴에 낭패감이 떠오름.

이건 정말 말려야겠다고, 생각하면서도 쉽게 입이 떨어지지 않나봄.

너징이 팔짱을 낀 그대로 다리까지 꼬면서 지난 일을 떠올림. 시선은 삐딱하게-☆★




"그래, 그럼 네가 말하면 되겠네. 너 나한테 하고 싶은 말 참 많아보이던데."

"알면서 그 땐 그렇게 가버렸냐?"

"아, 그 땐.. 너말대로 내가 남.친.이랑 아주 오붓하게 데이트 중이었어서 말이지."

"..."




동생과 함께 만난 날 오세훈이 했던 말을 떠올리고 비아냥거리며 대답을 해주면,

오세훈보단 그 주위사람들이 화들짝 놀라 '뭐?!?!?!' 하고 소리침.

특히 변백현이라던가, 변백현이라던가.. 또 변백현이라던가...;ㅅ;




"그 때 남자랑 같이 있다고 하더니, 진짜 남친이었어?!"




눈을 똥그랗게 뜨고 물어보는데,

누가 가수 아니랄까봐 성량자랑 잔뜩 하며 옆에서 귀가 찢어지는 줄 알았음.

덕분에 오세훈 놀리려다가 자기가 당황하게 된 꼴임..;ㅅ;

좀 조용히 있어보라고 변백현에게만 보이도록 한쪽 눈을 깜빡깜빡, 윙크를 해댔더니

그 옆에 있던 김민석까지 보고 난감한 표정을 짓더라.. 민망하게..ㅎㅎ




"흐흠, 암튼 할 말만 해. 할 말만."

"사과해."

".. 뭐?"




겨우 정신을 차리고 오세훈을 야리면서 할말만 하라고 했더니,

이렇게 생략해서 말하기 있음...?

다짜고짜 사과하라는 오세훈의 말은 너징을 당황시키기 충분했음.

형들은 당황을 넘어서 경악스러운 얼굴로 오세훈에게 달려듬.

결국 옆에 있던 박찬열과 김종인이 직접 나서 오세훈의 입을 틀어막고 미쳤냐면서 응징을 가함.

그런 그들을 어이없는 눈으로 쳐다보던 너징은 박찬열과 김종인을 멈추고 오세훈에게 물음.




"뭘 사과하라고?"

"아 좀 놔줘요. 몰라서 묻냐?"

"몰라서 묻고 있잖아."




너징과 오세훈이 눈을 부릅뜨고 눈싸움을 시작함.

그걸 지켜보는 불안한 눈빛들.. Aㅏ..  어찌합니까... ;ㅂ;

먼저 입을 연 것은 오세훈이었음. 또 앞뒷말을 싹뚝 자르고 왜 그렇게 가버렸냐는 한마디.

아.. 너징은 기똥차게 알아듣고 강렬했던 눈빛이 약간 풀림.




"사람이란게 참 이기적인 동물이라고 하더니. 그래. 내가 너무 힘들어서, 주변사람까지 생각할 겨를이 없었어."

"..."

"그건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어. 내가 아무말도 하지 않았으니까, 당연히 아무도 날 믿지 못했었겠지. 그래서 아무 말도 안했어. 당신들이 나한테 무슨 말을 하더라도 참았어."

"..."

"그런데 이제와서 다 알았다고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지낼 수 있을 것 같아?"

"..."

"난 그렇게 못 해. 차라리 계속 무시하고 욕을 해. 예전처럼 참아줄테니까."

"야.. 오징어..."




차갑게 말을 하면 엑소들이 할 말을 찾지 못하고 입을 다뭄.

이렇게까지 말했으니 더이상 여기 있을 필요도 느끼지 못하여 자리를 털고 일어나려고 함.

근데 그보다도 오세훈이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

"미안해."

"이건 또 뭐하자는거야?"




그대로 너징 앞에 무릎을 꿇고서 누구보다 가장 먼저 사과를 해오는 오세훈임.





-

이대로 화해 vs 좀 더 엑절부절


암호닉

꾸꾸♥징징잉♥신촌♥거인발♥꽃잠♥큥큥♥밀키웨이♥겨울♥간미황화이온오리더♥몽이♥봉봉♥호기수박마루♥호빵빡소몬뿌염♥데세랄♥베네♥나비소녀♥면토끼♥빨강피큐PD♥양양boice1004♥립밥♥치트키순딩이♥글잡캡틴미녀♥비비빅♥비빔면애를도라도♥자몽♥하얀우유♥민석쀼쀼♥귬귬♥새벽♥뚜더지거인♥우호라♥됴르르♥알티스트♥라떼♥푸우♥바버♥베가아이언메리미♥자몽에이드♥해바라기♥은하수♥사랑현♥밤잠♥☆☆블루슈즈♥됴티즌♥문현♥쫑♥마틸다♥가을열매♥1106♥ㅎ.ㅎ미세모♥냐냐♥알낳는 나징♥버블티♥뽀후♥청바지♥꽃징자몽이제일조아♥스윗슈가♥올봉♥둠칫♥난장이♥화선♥됴됴륵깨진계란♥순수합니다♥자몽소다♥묜묜가필드♥구운달걀누룽지♥백사장♥연짱♥빛도리♥과자박스♥별다방커피♥예블리사라다♥잇힝♥슈가슈가♥꿍꼬또♥우주만물♥수수캉♥에뤽♥상상♥돼지거야♥찡찡왈왈♥뚜뚜짱♥설레면딸기우유♥공주♥노란가오리♥분홍신♥과일빙수♥이야핫♥다감♥딜라잇♥똥글이♥넴넴♥물만두♥딸기치즈빙수♥체리맛사탕♥김뚀♥선물♥미숫가루♥쿨샷♥순면♥텔라텔라♥금홍에게 보낸 편지♥치킨샐러드♥단추3개♥이퓨♥찐빵♥상처♥어느새♥페브리즈♥0818♥안예♥요맘떼♥상어떡볶이♥분홍구름♥너때문에♥짐잼♥느느♥만두짱♥방붕어♥새벽감성♥자몽사마♥도키도키♥짐잼쿠♥강아지♥오세희♥종따이♥SAY♥에제♥열미♥메리제인♥물처럼♥바닐라라떼♥다래♥호빗독자1♥노스텔지아♥괴물♥엘도라도♥거난영♥엓순덕♥오타♥0811

암호닉 계속 받아요!빠진 사람 있으면 꼭 얘기해주기ㅠㅠ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화해!! 화해!! 화해!! 애기들 화해 시켜주세요!! 찬열이랑 세훈이랑 징어랑 엑둥이들이랑 꽁냥꽁냥이 보고 싶슴댜!!! 엑절부절은 화해한 후에도 할 수 있어요!!!! 엉ㅇ엉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엑절부절!!!!!! 끙끙대늠 애들 모습이 조금 더 보고 싶어요ㅋㅋㅋㅋ 아직 용서받기에는 너희들의 죄가 머무 크구나...!!
8년 전
독자3
좀더 엑절부절이요!!!애들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끙끙거리는 모습이 너무 꾸요워요ㅠㅠ
8년 전
독자4
다 같이 모인김에 풀어보자구요... 오해도 풀렸는데.. 엉킨 실타래라고 못 풀 것도 없잖아요... 후우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5
화해해(짝)화해해(짝)꽁양데는거 보구싶어여8ㅅ8
8년 전
독자6
조금.. 조금 더 엑절부절..!!!!
8년 전
비회원229.192
[됴르륵]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화해하는게 낫지않을까요? 어차피 오해도풀렸고요ㅎㅎ
8년 전
독자7
난 나쁜아인가 뭔가 좀 더 엑절부절이 보고싶은거죠 솔직히 화해는 했으면 좋겠는데 엑절부절이 보고싶은 바램...?
8년 전
독자8
몽이에요 이제 화해하지ㅠㅠㅠㅠㅠㅠㄱ속 엑절부절만봐소.. ..ㄸㄹㄹ 화해해ㅠㅠ
8년 전
독자9
엑절부절...!!!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10
호빗이에염
8년 전
독자14
아ㅋㅋㅋㅋㅋㅋ아진짜 오세훈ㅋㅋㅋㅋ너때문에라도 엑절부절이더보고싶구나 이녀썩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
엑절부절ㄹ엑절부절!!!!!!!!!
8년 전
독자12
엇..바버에요!!뭔가 두개 다더 보고 싶슴니다..!!!엑절부절도 더보구 싶구 화해하는거도 보고싶고..!!!애들 너무귀엽게 나오는거같애여ㅠㅠㅠㅠㅜㅜㅜㅜ잘보구 갑니당
8년 전
독자13
아 진짜 이건 선택할수 없네요ㅠㅠㅠㅠ엑절부절도 너무 귀여워서 좋은데ㅠㅠ빨리 화해도 했으면 좋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엑절부절!!!!!!!!
8년 전
독자16
엑절부절!!!!!!!!!
8년 전
독자17
좀더 엑절부절이요 ㅎㅎㅎ
8년 전
비회원100.195
체리맛사탕입니다! 물론 엑소들의 잘못을 생각하면 좀 더 엑절부절한 전개가 맞는 거지만... 그보다도 화해해서 예전처럼 잘 지내는 모습이 보고싶어요!
8년 전
비회원39.61
[거뉴경] 신청합ㄴ니다!!!!!!!!!!!!!!!!!!!!!!!!!!!!!!! 엑절부절을 원합니다!!!!!!!! 엑소가 괴로워하는걸 보니 새디스트의본능이 샘솟아옄ㅋㅋㅋㅍㅇㄴㅍㅊㅍㅊㅌ하ㅠㅏ핰ㅎㅋㅎㅋㅌㅌㅋㅊㅍㅍㅍㅍ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입니다! ! 오세훈 이게 뭐하는.....ㅋㅋㅋㅋㅋ 징어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ㅜ
8년 전
독자19
엑절부절이요!!!! 세훈이가 눈치보는걸 보고 싶습니다!!!!!!!!!!!!
8년 전
독자20
좀 더 엑절부절이요!!
8년 전
독자21
화해해!!!세훈이 말보고 처음에 식겁했는데 누구보다 빠르게 사과하네ㅋㅋ
8년 전
독자22
분홍신이예요!!! 세훈이 패기... 진자 대박이라고 생각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TE급 사과!!! 왜 세훈이는 눈치를 안 볼까요...
8년 전
독자23
엑절부절...ㅠㅅㅠ 야들 안절부절하는 모습둘아 너무 귀오우서ㅠㅠㅠ
8년 전
독자24
뭐지 당황스럽다.. 아깐 사과하라더니 왜 갑자기 무릎을 꿇는거지?? 세훈아 하나만 해라..!!
8년 전
독자25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9.32
누룽지에요! 왠지 화해하라고하면 썰이 끝날것만 같은..그래도 이제 화해하는게 낫지않을까여?
8년 전
독자26
별다방커피입니다ㅠㅠㅠㅠㅠㅠ화해는 해야할것 같긴한데ㅠㅠㅠㅠ귀여운 엑절부절이 더 보고싶기도하고ㅠㅠㅠㅠㅠ우어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만두짱이에요 화해도 좋긴한데 전 아직 더 엑절부절이 보가 좋아여 ㅋㅋㅋ
8년 전
독자28
엑정부절 !!!
8년 전
독자29
엑절부절이요!!!!!!! 애들이 좀더 눈치봤으면..ㅎㅎ너무귀여워요..ㅎㅎ
8년 전
비회원174.65
엑절부절을원해요ㅡㅠㅠㅜ
8년 전
독자30
난장이에요!!!!화해도 좋아요ㅠㅠㅠㅠ잘지내는모습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좀더 엑절부절 ㅠㅠ
8년 전
독자32
나비소녀입니다!!!!!!!!좀더!! 못토!! 못또오오!!! 좀더요!!!!!!!!!!!!!!!!!!! 강력하게 원합니다 좀더요!!! 세흐니 무릎꿇었긴한데 그래도 좀더!!!!!!!!!!!!!!!!!! 징어야화이팅!!!!!
8년 전
독자33
세훈이만 좀더 엑절부절이여..ㅎㅎㅎ...
8년 전
독자34
화!!!해!!! 이제 화해 시켜주세요ㅠㅠㅠㅠ애들 맘고생 좀 그만하게ㅠㅠ
8년 전
비회원69.103
[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해요~ㅎㅎㅎ 오해도 다 풀렸는데.. 화해 해요~~ㅠㅠㅠㅠ
8년 전
레드슈즈
자몽님 이미 신청되어있으신데, 혹시 다른 분이신가요?
8년 전
독자35
좀더 엑절부절ㅎㅎ 새디스트인가...ㅎㅎㅎ
8년 전
독자36
쪼..쪼끔만....! 쪼끔만 더 엑절부절해주세요!!!!!
8년 전
독자37
엑소는 화해 세훈이는 세절부절 갑시다!!!!!!!!@!
8년 전
독자38
엑.......ss....sㅔ훈아 일어나&...꿇지마......
8년 전
독자39
조금 더 엑절부절이 보고싶지만... 그래도 화해!!!!
8년 전
독자40
순덕이에용 저는 좀더 엑절부절!!! 하핫 취향참^_^
8년 전
독자41
자몽에이드입니다. 아..사람이 이기적이게 되는 거 맞는거같아요.화해시키고 싶지만 엑절부절 귀엽ㅋㅋㅋㅋ 그래도 사과하려고 용기낸 거에 칭찬을!
8년 전
독자42
저는나쁜사람인가봐요 엑절부절이 좀더 보고싶어요!!!!!더많이!!!! 애타는거ㅠㅠ너무좋아요작가님!!!!
8년 전
독자43
[코끼리]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엑절부절이 보고싶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해도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
8년 전
독자44
좀 더 엑절부절이요 더더 보고싶어ㅠㅠㅠ세훈이때문에 살짝 화날뻔ㅋㅋㅋㅋ근데 제일 먼저 사과하네..그래도ㅠ엑절부절..
8년 전
독자45
엑절부절 좋아요우후후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4.1
[짐잼쿠] 이제 화해시켜주세요ㅠㅠㅠ차라리 화해하고 오세훈이랑 말하면서 쌓인거 푸는게 더 나을거같아요!! 지금 이렇게 엑절부절하면서 못 푸는거가 너무 답답해ㅠㅠ
8년 전
독자46
좀더 안절부절한 모습을 보고싶다ㅏ아아아
8년 전
독자47
가필드에요!세후니 행동을 겉잡을수가 없네여....예상불가...
8년 전
비회원36.79
치트키순딩이에요 뭐야.....? 세훈이 왜그래..?? 아직 상황 잘 모르지 않나요....? (혼란)(동공지진) 다음편이 더욱 궁금해지는군요!! ㅋㅋ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48
베네 입니다. 역시 씽이 돌직구.... 오세훈 너는 진짜 뭐 하는 사람인지 모르겠다.... 알고 세야 ㅋㅋㅋㅋㅋㅋㅋ 화해하는 것도 보고 싶지만 엑절부절도 더 보고 싶고... 8ㅅ8 장어의 단호박을 응원합니다♥
8년 전
독자49
다른 애들이랑은 화해했으면 좋겠지만 세훈이...^^ 세훈이....^^
8년 전
독자50
아 다화해인가 나는 변태인가 왜 안절부절한 모습을 더 보고싶은가..후
.

8년 전
독자51
아머 암호닉[하핳]으로 신청이염
8년 전
독자52
순면임당 안돼안돼 ㅠㅠㅠㅠ 좀더 엑절부절하다가 점점 마음이 풀렸으면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53
엑절부절도 보고싶고 빨리 화해해서 놀러다니는것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좀더 엑절부절이요ㅠㅠ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8.114
쫑입니다♡ 아왜 엑절부절이 좋직ㅋㄱㄱㅋ
8년 전
독자55
물처럼이예요ㅠㅠㅠ이제 화해해요ㅠㅠㅠㅠ보는 냐 마음이 더 무겁네ㅠㅠㅠㅠㅠ에휴 세훈이 징어 많이 좋아하셔써요~~~~? 세훈이는 징어를 참 좋아했던거같네요 짜식
8년 전
비회원173.148
엑절부절!!!!!
8년 전
독자56
화해ㅠ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페브리즈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좀더 엑절부절했으면!! 뭔가 엑절부절하는게 귀여워요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볼 때마다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60
엑절부절!!!!! 오세훈 좀더혼나야지정신차리겠군
8년 전
독자61
좀 더 엑절부절이여...그동안 우리 여주 마음 고생이 너무 심했으니까ㅠㅠ
8년 전
독자62
어ㅏㅜ ㅠ 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 대박이다..... 눈물이 다날뻔햇네ㅜㅜㅜㅜ짘짜ㅠㅠㅠㅠ와 ㅜㅜ
8년 전
독자63
라떼에요!!!!
당연히 저는 화해...!!!!
화해하는게 좋죠~
엑절부절 너무 귀여워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64
조금더 엑절부절 ㅎㅎㅎㅎㅎ 완전 귀여워요 그런 모습이♥♥♥♥♥ 그래도 해피엔딩 ㅎㅎㅎ
8년 전
독자65
됴됴륵
화해해! 화해해!
증말 세훈이 눈치없다
이놈아

8년 전
독자66
엑절부절! 엑! 절! 부! 절!
8년 전
독자67
더 반성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엑절부절......
8년 전
독자68
전 엑절부절이 조금 더 좋웅곳 같슺니다망ㅋㅋㅋ
8년 전
독자69
이제 그만 화해해여ㅠㅠㅠㅠㅠㅠ 엑절부절 재미있긴한테 먼가 안쓰럽....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23.29
아 정말!!!!징어야!!!!화를내봐!!!!막 화를 엄청엄청 내보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화해!!!!
8년 전
독자71
은하수예요!!!!저는 엑절부절을 보고싶네욬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꽁냥꽁냥도 보고 싶긴 하지만........그러기엔 애들 죄가 너무 큽니다!!!!
8년 전
독자72
딸기치즈빙수입니다! 역시오늘도 재미있어요ㅠㅠ저는 이만 화해했으면 좋겠어요ㅠ 이제 다정하게 대화하는것도 보고싶어요ㅠ
8년 전
독자73
뚜뚜짱이에여..엑절부절 좀만 더보고싶어요..
아근데이와중에 세훈이 왤케 얄미운지..
근데후나거기서 무릎을꿇으면어떡해..내맘약해진다..ㅠㅠㅠ

8년 전
독자74
0811이에요!!
이대로 화해하기에는 징어가 너무 아팠어 ㅠㅠ

8년 전
독자75
애들 모인김에 ㅘ해합시다!세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치가 눈꼽만큼도 없어여ㅠㅠㅠㅠㅠㅠ흑흑
8년 전
독자76
잇힝이에요!
이렇게모인김에화해를하는게ㅠㅠㅠㅠㅠ화해했으면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77
비비빅이에요! 세훈이가 반성한건가요..좀 더 엑절부절했으면 하다가도 무릎까지 꿇고 하는거 보니까 마음이 약해지네요ㅠㅜㅜ일단 화해하고 그 뒤로도 은근히 징어 눈치보는 멤버들도 괜찮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78
둠칫
8년 전
독자79
ㄴㄴㄴ 엑절부절 특히 세훈이!!!!넌 아직 안되 임마!!!
8년 전
독자80
화해시켜줘여ㅠㅠㅠㅠ마음아파서 못보갰죵
8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끌린다...안절부절못하는모습도귀여워서 더보고싶다가도 화해했으면좋겠기도하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나침반]신청이요!! 잘보고있습니다.
8년 전
비회원38.166
뷰들뷰들..저는 원래 저런 식으로 상황이 흘러가면 한 번도 화해를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조금만 더 엑절부절을 원합니다!!
8년 전
독자84
피큐PD에요!!
8년 전
독자85
전 왜 애들이 좀더 엑절부절했으면 좋을까요.....미안해 한마디로 끝낼꺼면 진작에 화해했겠죠?....애들아 미안....내가 심성이 곱지않구나....
8년 전
독자86
바닐라라떼에요!!!!!!!!!! 당연히 엑절부절아니에요?!?!?!?!?!?!?!?!?!?!?!?!?!?!?!?!?!?!?!?!?!?!?!?!?!?!?!?!?! 진짜 오세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애들은 그게 너무 귀여워서....힣 화해후의 엑절부절이라고 해도 솔직히 이 느낌 안나죠!! 우리 징어가 엑절부절다 보고 마음 다~~~~~풀리고 앞으로 화날꺼까지 미리 마일리지 쌓아놓고 그리고 받아줬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87
빡소몬왓어여ㅜㅜ세후나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부들부들했지만...무릎.....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1.187
엑절부저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이거에 찬성합니다.
8년 전
비회원143.194
오세훈땜에 엑절부젏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80.253
너때문에입니다~저는 조금만 더 애들이 안절부절했으면 좋겠어여!!
8년 전
독자88
좀더 엑절부절이요ㅠ
8년 전
독자89
뭔가 벌써 풀어지면 그동안 면박 주고 그랬던게 아직도 꽁기해져서 안풀리는느낌.. 진짜 나중에 화해했을때 막 웃고 흑역사도 만들정도의 엑절부절 하나 나와야 하지 않겠습니까!!
8년 전
독자90
화해합시다 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91
화해ㅜ하고싶은데ㅠㅠㅠㅠ엑절부절 넘 귀엽짜나여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6.141
애를도라도에요
여주 말진짜잘한다 멋져!!!이쯤이면 화해하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아요 안절부절하는모습이 더보고싶긴한데 화해해서 이쁜그림만들어주세요

8년 전
독자92
화해하저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04.249
[잉홍]암호닉신청해요ㅠ 으어 좀더 먹 안절부절했으면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93
화해시켜줘요ㅠㅠㅠㅠ이제불쌍해서 더 못보겟아요ㅠㅜㅜ
8년 전
독자94
오...첨에 세훈이 말에 울컥해서 화낼뻔했는데 무릎을 끓으면...또...맘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이제화해하길ㅠㅜㅠ
8년 전
독자96
좀더 엑절부절!!!!
8년 전
비회원142.144
[봄날]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98
[화선] 입니다.
당연히 엑절부절이죠! 한 두달의 가벼운 투닥임도 아니고 수 년간에 걸친 오해와 무너진 신뢰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이런 중요한 시기에!!!!!!! 눈 녹듯이 스르륵 용서받기에는 우리 애들 지은 죄가 너무 커요!!!!! 오해가 풀렸다고 아.. 그랬어? 이제 알았으니까 그럼 우리 다시 사이좋게 지내 ㅋㅋㅋㅋㅋ 이건 유치원생도 아니고!! 애들 좀 더 반성하고 또 반성하고 또 반성 해야 해요 (흥분)

8년 전
독자99
징징잉이예요ㅋㅋㅋ!엑절부절 가요!!!너네는 똥줄 좀 더 타봐야해..!
8년 전
독자100
내 이름은SAY~~
으헝헝 오세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했어!!!그래 화해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음?세후니 어디로 튈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만 더 엑절부절이요ㅜㅜㅜㅜ힝 통쾌해라 징어 너무 힘들어짜나요ㅜㅠㅜ
8년 전
독자102
[동키즈]암호닉 신청할께요!너무너무 잘 읽고 있어요
8년 전
비회원102.245
[바나나]암호닉 신청해요 ~~♡
전 얼른 화해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얼른
두 그룹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 보고싶어요~~~ㅎㅎ

8년 전
독자103
좀 더 엑절부절이요!!! 그동안 쌓인 시간이 얼만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꿍꼬또에요! 개인적으로는 이제 화해를 했으면 하는 바람이..! 엑절부절하는 모습은 충분히 본 것 같고 이제 다시 친해진 모습 보고 싶어여ㅋㅋㅋㅋㅋ 세훈이 입 막으려고 하는 거 상상해보니 엄청 웃겨요ㅋㅋㅋㅋ남자친구 아니었다는 걸 빨리 알아야 할텐뎈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5
이대로 화해!!!!!11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해시켜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오타에여ㅠㅠㅜㅜㅠ 아닠ㅋㅋㅋㅋㅋ세후니는ㅋㅋㅋㅋ무슨ㅋㅋㅋㅋ이랬가가 저랬닥ㅋㅋㅋㅋㅋㅋㅋㅁ왜구래... 어디 아파 ... ? 옃에서 안절부절하는 애들 보는거 귀여워옄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7
화해해(짝)화해해(짝)화해해(짝)
8년 전
독자108
예블리예요 ㅎㅎ 화해해서 막 꽁냥꽁냥 했으면 좋겠다눙 ㅠㅠ
8년 전
비회원34.15
좀 더 엑절부절하다가 빨리 풀어졌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109
물만두에요!!! 화해시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다 마음고생이 심한가봐요ㅠㅠㅠ항상 잘 일고있습니다♥
8년 전
독자110
세훈이가 사과해할때..ㅂㄷㅂㄷ했었는데 마지막보고 안쓰러웠어요 허허헣ㅎ 말 그대로 엑절부절인듯 빨리 화해했음 좋겠네여!
8년 전
독자111
22222뭐야 오세훈 앞뒤없이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답답해!!!!!!!!으아아아아아아앙가가가가가각갸갸갸갸갸갹
8년 전
독자112
새벽이에요
저는 좀더 엑절부절!!!그니까 여주는 다 풀렸는데 장난친다고 연기를 하는거져~~ 이때까지 당한게 있는데!!!쉽게 사과하면 뭔가 쫌...꽁기꽁기하달까....글고 애들이 안절부절 한거 귀여워서 더 보고싶네여!!!

8년 전
독자113
이퓨에여! 세훈이가 무릎도 꿇었는데ㅜㅜㅠㅠㅠㅠㅠㅠㅠ화해합시다ㅠㅠㅠ 엑소랑 징어랑 얼른 그 많은 스케줄에서 꽁냥꽁냘 하는 거 보게...☆
8년 전
독자114
자몽이제일조아에요 언제쯤 화해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3.103
냐냐에요 작가님 이제 화해좀 시켜주세요!!!! 화해해 화해해
8년 전
독자115
이제 엑절부절 그만하고 화해해 (짝) 화해해 (짝)..쨌든 오늘 징어 좀 멋있었던 듯
8년 전
독자116
종따이예요ㅠㅠ이들 빨리 화해 시켜주세요ㅠㅠ
8년 전
비회원116.225
이제 화해해도 될거같은데요! 암호닉 [에제]로 신청합니당
8년 전
레드슈즈
에제님 이미 신청되어있으신데, 혹시 다른 분이신가요?
8년 전
비회원197.16
좀더 엑절부절이요! 글 되게 잘읽고 있습니당!

암호닉 신청: 난카이에게중독

8년 전
독자117
분홍구름입니다! 엑절부절이 역시 더 좋져...마지막에 울컥했어요...오세후니..너어..
8년 전
독자118
메리미입니다!
엑절부절 귀엽긴 한데 화해시켜 주세여!!!! 둘이 꽁냥대는 거 보고 싶단 말예여....

8년 전
독자120
와타시동공지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이무릎을??????????????????????난데스까????????????//
8년 전
독자121
쬬끔더 엑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안절부절하는게 너무 귀여워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허어ㅓㅇ얼 무릎!!!! 어세훈이 무릎으류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 대박이다 진짜... 하지만 전 나쁜 아이인가봐여 엑절부절이 더 보고싶..
8년 전
독자124
허ㅏ해하지ㅠㅠㅠㅠ제바류ㅠㅠ화햐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오센 ㅜㅜㅜㅜㅜ뭔가가잇엇던겨???ㅜㅠㅠㅠㅜ왜그려 ㅜㅜㅜㅜㅜㅜㅜㅜ빨리화해해라 ㅜㅜ
8년 전
독자126
엑절부절이요!!!!! 징어가 고생한거 생각하면...
8년 전
독자127
어이고세훈아....어이고오오오오ㅠㅜㅠㅠ(오열)
8년 전
독자128
우왘ㅋㅋㅋㅋ지금봤어옇ㅎㅎㅎㅎㅎㅎ엑절부절이겠죠?
8년 전
독자129
난좀더
.엑절부절을보고싶은데.......내가사악한것인거.....하하허허허ㅓ허허허허허허ㅓ허허ㅓ허헣

8년 전
독자130
화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세훈이 저렇게 깊은뜻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있을줄이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1
헉세훈이 무르ㅡ츠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32
흐규흐류그휴ㅠㄱ그ㅠ 화해해 징어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3
ㅠㅠ 후...세훈이.....후..뭔가....하...오세니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