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다시다 전체글ll조회 2368l 11

 

 

 

 

“기성용 이 놈은 안 늦는 날이 없어.”

“하루이틀이냐. 그냥 놔둬.”

 

 

요근래 비만 쏟아지더니만 오늘 아침 하늘에는 구름 한 점이 없었다. 물론 그와 비례하여 날이 좀 더워지긴 했지만, 그깟 더위 쯤은 우리에겐 아무 영향을 끼치지 못했다. 비가 오는 일주일 동안 공 한번 못차본 탓이었다. 하루라도 공을 차지 않으면 입으로 식빵을 굽는다는 식빵전설의 기성용과, 공을 차지 못한 날 새벽 두시 쯔음엔 감성이 촉촉하게 젖은 트윗을 날린다는 구자철은 내일은 비가 쏟아져도 공을 꼭 차자는 무언의 약속까지 한 상태였다. 그런데 이렇게 거짓말처럼 날이 개다니. 적어도 오늘은 녀석들이 교실 뒷자리에서 하루종일 퍼질러 자지는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 좋은 날 아침부터 자철이가 성을 내고 있는 이유는 다름아닌 기성용 때문이었다. 우리 셋은 늘 같이 학교를 가곤 했는데, 집이 제일 먼 내가 자철이네 집으로 가면 거기서 자철이와 만나 성용이네 집으로, 그리고 셋이 모여 학교로 향하는 루트였다. 나야 워낙 아침잠이 없어서 늘 제 시간에 자철이 집 앞에 도착하고, 자철이 녀석 또한 워낙 성실해서 한 번도 늦어본 적이 없었다. 문제는 마지막 코스인 기성용이었다. 성용이가 제 시간에 나온 적은 정말 손으로 꼽을 정도였다. 자철이는 고 구자철스러운 눈썹을 꿈틀거리며 핸드폰을 꺼내들었다. 녀석은 당장 전화라도 할 기세였지만, 그 기세는 얼마못가 꺾여버리고 말았다.

 

“아냐. 이대로 넘어 갈 수 있는 문제가 아니…아!!!”

“뭘 아침부터 그렇게 쫑알대냐?”

 

자철이의 뒷통수를 축구공인양 뻐엉 때리며 등장한 기성용에 의해서 말이다.

 

 

 

찌질이들

성용x자철

 

 

 

“야, 기성용. 너 진짜 맨날 늦을래?”

“니가 우리 엄마보다 나한테 잔소리 더 많이 하는 거 아냐?”

“아 진짜? 내가 잔소…. 야, 이게 아니잖아!!”

“야, 구자철 존나 얼굴 빨개지는 거 봐.”

“야!!”

 

 

약이 오를대로 올라서 씩씩대는 자철이와 반대로 성용이의 얼굴은 여유만만 그 자체였다. 처음에는 나도 매번 늦는 성용이에게 불만이 있었지만, 그 패턴이 삼년을 넘어서자 그냥 해탈해버리고 말았다. 성용이가 좀 늦게 나오긴 해도 신기하게 지각은 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었다. 그에비해 자철이는 삼년동안 단 하루도 잔소리를 멈춘 적이 없었다. 내가 보기엔 구자철의 의지가 기성용의 것 보다는 한 천만배 쯤 더 강해 보였다.

내가 옆에서 지켜보는 기성용과 구자철의 관계는 그야말로 ‘까고 까임’ 이었다. 기성용은 유난히도 구자철을 괴롭히는 것을 좋아했다. 나쁜 의미의 괴롭힘은 아니고, 그냥 쉴 새 없이 장난을 걸었다. (하지만 구자철에게는 절대적으로 나쁜 의미의 장난이리라) 녀석들을 처음 만났을 때는 이렇게 쉴새없이 구자철을 괴롭히는 것이 정상으로 보이지 않았었다. 둘이 친해보이기는 하는데 내적으로 앙숙인가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러나 그런 내 의심은 얼마못가 풀리고 말았다.

다른 아이들에 비해 구자철의 리액션이 훨씬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버렸기 때문이었다. 그러니까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자면. 구자철은 놀리는 재미가 있다, 뭐 이런 말이 되겠다.

그러나 그렇게 서로를 까고 까이면서도 힘든 일이 생기면 바로 의지하는 걸 보면, 그냥 기성용과 구자철은 찰떡궁합이라고 밖에 생각 할 수가 없었다.

 

 

 

* * * *

 

 

 

그렇게 평화롭던 그들에게 일이 터진 건 바로 오늘 아침이었다. 나는 여느때와 다름 없이 제 시간에 구자철의 집 앞으로 향했다. 그러나 녀석은 제 시간을 훌쩍 넘긴 시간에도 나타나지 않았다. 삼년이 넘는 동안 단 한번도 늦기 라는 걸 해본 적이 없는 녀석이어서 나는 적잖이 당황할 수 밖에 없었다. 구자철은 전화조차 받지 않았다. 결국 기성용의 집에 도착해야 할 시간조차 훌쩍 넘겨버렸고, 나는 성용에게 전화를 걸어 이 상황을 전했다.

 

그리고 기성용은 전화를 끊은지 5분만에 구자철의 집 앞에 도착했다. 빠른 걸음으로 걸어도 10분이 넘는 거리였다. 온 몸에 땀을 흘리며 헉헉거리던 기성용은 주저없이 바로 구자철네 집 문을 두들기기 시작했다. 말이 좋아 두들기는 거지, 거의 문을 부술 기세였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야, 구자철!! 문 안 여냐?!”

 

 

여전히 꿈쩍않던 문은, 끝이 없이 쩌렁쩌렁 울리는 기성용의 목소리에 결국 열리고 말았다. 삐리릭 하는 도어락이 해제되는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고, 기성용이 그토록 목 놓아 부르던 얼굴이 보였다. 근데 문제는…….

 

 

“너 얼굴, 이 씨발, 이거 뭐야.”

 

 

구자철의 얼굴에 시퍼런 멍과 함께 피딱지들이 덕지덕지 붙어있었다는 것이었다. 자철이의 얼굴을 본 기성용은 약 2초간 할 말을 잃었다가, 떠듬떠듬 말을 이었다. 워낙 착하고 성실해서 누구와 마찰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었던 구자철의 얼굴에 상처범벅이라니, 이건 천하의 기성용도 있을대로 당황 할 상황이 맞았다. 잔뜩 놀란 우리완 다르게 자철이는 차분히 그저 어제 넘어져서 난 상처들일 뿐이라고 대답했다. 그리고 결국 기성용의 머리 뚜껑이 열림과 동시에 그 입에서 식빵이 구워지기 시작했다.

 

 

“씨발, 말이 돼? 어떻게 넘어지면 하루 아침에 얼굴이 좆병신이 돼냐.”

“…야. 그냥 상처 좀 생긴 것 뿐인데 내 얼굴이 왜 좆병신이야.”

“니 얼굴은 원래 병신이었는데 그딴 거 붙이니까 좆병신이지 뭐야, 씨발. 헛소리 하지 말고 제대로 말 해. 누구한테 줘터졌냐?”

 

 

얻어터진 서러움 때문인지, 니 얼굴 병신ㅋ 이란 소리를 들은 충격 때문인지 자철이의 눈가가 점점 촉촉해지기 시작했다. 곧 눈물을 뚝뚝 떨어뜨리는 구자철을 보며 야 씨이발, 너 지금 울어?! 하며 쩔쩔 매는 기성용의 모습이란…….

 

결국 한참 후에야 구자철은 질질 짜며 모든 얘기를 털어놓았다. 어제 우리와 헤어져 집으로 가는 길에 편의점 앞을 지나는데 웬 중딩 무리가 자신을 불렀댄다. 뭔 일인가 싶어서 멈췄더니만 그 중딩 무리가 다짜고짜 돈 있냐며 시비를 터왔고, 나이를 잊은 중딩들에게 화가 난 구자철이 연장자를 공경해야 한다며 훈계를 늘어놓았고……. 그리고 그 중딩들에게 얻어터졌다는 뭐 그런 얘기였다. 그 얘기를 듣는 와중에도 기성용은 끊임없이 식빵을 굽고 있었다.

 

“야, 구찌질이. 넌 씨발 좆중딩들한테 얻어터지고 그냥 집에 왔냐?”

 

물론 기성용은 중간중간 구자철 까기도 잊지 않았다. (아마 기성용에게 구자철 까기란 본능이 아닐까)

그리고 모든 얘기가 끝나자마자, 기성용은 사건이 있었던 그 편의점으로 달려갔다. 나와 자철이가 부르는 소리는 이미 안중에도 없는 듯 보였다.

 

 

 

* * * *

 

 

 

그 후 우리가 기성용을 만난 시간은 학교가 끝난 후인 저녁 6시, 만난 장소는 구자철의 집 앞이었다. 녀석은 구자철네 집 담벼락에 몸을 비스듬히 기댄 채 고개를 숙이고 서 있었다. 구자철은 녀석을 발견하자마자 뛰어갔고, 내가 그 뒤를 따랐다.

 

“너 어디갔었어, 이 새끼야! 학교는 왜 안 온……헉.”

 

구자철의 잔소리가 또 시작되려는 찰나 기성용의 고개가 들렸다. 그의 얼굴에는 구자철의 것들 보다 훨씬 더 심한 피딱지들이 생성되어 있었으며, 얼마나 얻어맞은 건지 얼굴이 아예 부어있는 상태였다. 더군다나 서있기도 힘든지 벽에 기대있던 몸이 스르르 미끄러져 결국 바닥에 주저앉아버리기까지 하는 것이 아닌가. 구자철은 이 처참한 기성용의 꼴을 보더니 차마 말을 잇지 못하는 눈치였다.

 

“구자봉…. 오빠가 걔네 다 죽여버리고 왔다. 존나 멋있지.”

“내가 그렇게 부르지 말랬지, 병신아….”

 

????

이 오글거리는 상황은 대체 모다? 저기 혹시 다리미나 고데기 있어요?

 

무슨 인터넷소설 속 일찐짱 남주마냥 구자철을 바라보며 피식 웃는 기성용은 뭐고, 그거에 또 감동받은 건지 뭔지 씨발 목소리가 촉촉히 젖은 구자철은 뭐냐고요. 제 눈 앞에서 저것들이 지금 게이소설 쓰나요. 이젠 아예 부둥켜 안고있는 저 것들을 멀찍이 서서 바라보자니 정말이지 난 죽을 맛이요, 나의 멘탈은 붕괴로다.

 

“…찌질이들…….”

 

결국 나는 뜨거운 우정? 사랑?에 휩쌓여있는 그들을 뒤로 한 채 집으로 걸음을 옮겼다. 아마 오늘 본 장면들은 평생 잊혀지지 않을 것 같다. 물론, 존나 나쁜 의미로 말이다.

 

 

 

 

 

 

 

호현 쓰고 있다가 갑자기 그냥 문득 기성용이랑 구자철이 보이길래.. 그냥... 썼어요...

그야말로 뻘글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결론은 호모만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좋아요 아주좋아여!!
11년 전
다시다
짧고 굵고 아주 조으네여!!
11년 전
독자2
작가님 사랑합니다....하..........ㅜㅠㅠㅠㅠㅠㅠ엉엉 사랑해여!!!!!!ㅠㅠㅠㅠㅠ성용자철이 생각보다 마이너더라고요 전 최고애정하는 커플인데.....ㅠㅠㅠㅠ하진짜 금손...에궁...다음에 또 써주시라고, 손아프지마시라고 마시지해드릴게여 작가님...☆주물주물ㅠㅠㅠㅠㅠㅠ여기서 그냥 오늘 드러눕겠숩니다 작가님 엉엉 사랑해요....♥
11년 전
다시다
그쵸? 저도 아무리 생각해도 기구가 최고인 것 같은데 픽이 별로 없어서 놀랐네요ㅋㅋㅋ 여기서 주무실거면 저랑 같이 자여..'//'
11년 전
독자3
아..여기좀누울게요...호모만세에서빵터진게함정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다시다
7ㅔ이 만세 하려다가 그나마 호모로 바꾼 것도 함정ㅋ
11년 전
독자4
아헐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요ㅋㅋㅋ 항상 기성용대밖에 없어서 기구커플은 찾기가 힘들었는데 이렇게ㅔ 돋는 글을 써주시니 그저 감사할따름ㅠㅠㅠㅠㅠ ㅠㅠㅠ 이런 금손 필력 문체 다 돋는 작가님!!! 그냥 짱드세유ㅠㅠㅠㅠㅠ♥
11년 전
다시다
근데 진짜 궁금한게 왜 기성용대 둘이 묶이게 됐나여? 둘이 친한가..? 암튼 저도 기구 좋아해서 그냥 뻘글 썼는데 생각보다 반응 좋아서 감사할 따름입니다ㅜㅜ
11년 전
독자5
헐 호혀너에 성용자철?!!!!!와!!!!!!!동지다!!!!!동지를 만났다!!!!사랑해요
11년 전
다시다
오 호혀너세요? 하이파이브 (/ㅎㅅㅎ)/\(ㅍ_ㅍ\)!!
11년 전
독자6
기구커플팬픽은 정말 찾기힘든데....사랑합니다ㅜㅜㅜㅜ♥
11년 전
다시다
진짜 이 두사람 쩌는데 왜 팬픽이 없을까요 미스테리...
11년 전
독자7
ㅎㅅㅎ둘리에여....ㅋㅋㅋ아국대는진짜사랑입니닼특히성용자철은..ㅋㅋㅋ왠지까고까는게꼭호현같아섴ㅋㅋㅋ더욱끌리네옄ㅋㅋㅋㅋ
11년 전
다시다
반가운 이름이네요ㅜㅜ
7ㅔ이는 투닥투닥 까고 까이는 맛이죠~

11년 전
독자8
기구만세!!!!!!!!!!!!!!!!!!!!!!!!!!!!!!!!!!!!!!!!!!재밌ㄷ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옄ㅋㅋ
11년 전
다시다
세상에.. 이런 글을 보고 신알신을 해주시다니ㅜㅜ
글 쓸 맛이 나네여 감사합니다ㅜㅜ

11년 전
독자9
저 암호닉 할게요ㅠㅠ 되죠?
11년 전
다시다
그럼요ㅜㅜ 근데 전 국대픽보다 아이돌픽을 주로 쓰는데 괜찮으실지 모르겠네요ㅜㅜ
11년 전
독자10
괜찮아요 ㅎㅎㅎ 모기로 할게요ㅋㅋ 국대망상쓰고 있는데 친하게 지내욬ㅋㅋ
11년 전
독자11
작가님 뭐냐 지금 서술하거있는건 누구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근데 겁나 금손이신가바....!!!
11년 전
다시다
서술자는 저에요^^..... 저이고 싶네요.. 둘이 호모질하는 걸 지켜볼 수 있다면..!!!
11년 전
독자11
..?ㅇ..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 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다님? 앗ㅎ 호현 여신님 헿ㅎ헿헿ㅎㅎ 이러고 신알신 쪽지 받고 기쁘게 왓는데 성용자철이가 절 반겨서 잘못 들어온줄 알앗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기구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 ㄱ그대 제 스토커세여?! ㅈㅅ 아참 저 who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대 글 진짜 좋다 좋ㄷ다 완전 좋다 걍 좋아여ㅠㅠㅠㅠㅠㅠ ㄱ그러니까 제꺼해여ㅠㅠㅠㅠㅠㅠ 엉엉엉ㅠㅠㅠㅠㅠㅠ 댓글이 좀 정신없어도 이해해줘여ㅠㅠㅠㅠㅠㅠ 학원때문에 피곤피곤하게 인티접속했는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지짜 그대 조으다 쓰고있다던 호현도 기대할께요..? ♥ 따랑해엿그대ㅇ>_<ㅇ..ㅈㅅ
11년 전
다시다
저도 이걸 써놓고 올릴까 말까 고민 많이 되더라구여 나의 잠복하고 있던 호혀너들이 이걸 보면 충격먹지 않을까 싶어서ㅋㅋㅋ
저랑 취향이 비슷하셔서 다행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운 이름이 또 보여서 좋구요ㅜㅜ
깨알같이 호현 멘트 날려주는 것도 윗!트있다!

11년 전
독자12
반가운 이름이여?ㅠㅠㅠㅠㅠㅠㅠ 으잌 감동.. T.T 그대가 더 윗!트잇다!
11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해여 작가님........작가님 문체가 너무 제 스탈이에여 삉삉..제 사랑 드리고 도망가여♡
다음 쪽지를 기다리고 있겠슴당 헿

11년 전
다시다
제 문체가 뭐죠?ㅜㅜ
사랑 받고 도망은 못 가는 걸로~

11년 전
독자14
사랑해요.아 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ㅠㅠ 분자가 저밖에 없을줄 안 ㅠㅠㅠ 사랑해요 사랑해요 ㅠㅠㅠ 작가님 ㅠㅠㅠ
마이너라 정말 슬펏는데 ㅠㅠㅠ 이런 단비같은 글보고 또 허덕대는 나란녀자 ㅋㅋㅋㅋ ㅠㅠ

11년 전
다시다
대체 왜 기구가 마이너져?! 이해가 안 가네요 증말ㅜㅜ
11년 전
독자14
아 정말 너무 좋아요 ㅠ ㅠ 둘 다 성격도 너무 귀엽고 깨알같은 유머들까지 ㅋㅋㅋㅋㅋ 저도 위엣분들이 쓰신것처럼 기구 분자인데 생각보다 팬픽이 많이 없어서 완전 오아시스 같은 글이에요 ㅠ ㅠ 앞으로도 많이 많이 써주세요 !
11년 전
다시다
ㅋㅋㅋㅋ귀엽나요.. 내내 식빵만 구웠는데ㅜㅠㅜㅜ 오아시스가 바다가 되게 할 거에여
11년 전
독자16
오아시스가 바다?? 와웅 기대할꼐요 :)
11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구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저는 기구에 죽고 기구에 사는 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앞으로도 많이 써주세요!^0^
11년 전
다시다
기구는 사랑입니다 '-'*~
11년 전
독자17
ㅇㅋ 다시다님 ㅋ님 슽호커 쏘쏘임돠~ ㅋㅋㅋㅋㅋㅋ 뭐져? 씐선해!! 축구에 ㅊ도 모르는 내가 하필 힐링캠프 기성용편을 것두 구자철이랑 통화하는 부분만 지나가다 봤는데 그거슨 다시다님의 기구를 영접하게 될 계시였단 말인가!!!!! ㄷㄷㄷㄷㅋㅋㅋㅋ 미쳨ㅋㅋㅋ 아~ 결론은 호모만쉐~!! ㅋㅋ
자~~~~이제 호현 뱉으시라능! ㅋ 싸랑해영~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8 11:56 ~ 6/8 11: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