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jh23 전체글ll조회 18254l 5

 

[인피니트/현성]

자존심

W. jh23

 

 

 

 내 등을 꽉 붙잡은 채로 키스를 받아내는 김성규의 손이 비누거품 덕분에 끝없이 미끄러지고 있었다. 그래도 김성규의 손은 기특하게도 나를 놓치지 않으려고 자꾸만 내 등을 할퀴고 있었다. 짧지 않은 손톱이 긁고가는 자리가 아팠지만, 내가 언젠가는 받아야 할 응당의 댓가라서 나도 김성규를 꽉 끌어안았다. 물론 내 손톱에 여린 살이 다치지 않게 하려고 나는 애를 썼다. 고개를 왼쪽으로 틀면 그에 따라와 여린 콧김을 내뿜으며 하나하나 놓치지 않으려는 입술도 역시 기특했다. 이제는 내 숨이 모자라 잠깐 틈을 두려고 해도 제가 먼저 몸을 숙여 내 입술을 찾는다. 응, 나 여기 있다……. 어리고 달래도 불안한지, 내가 마치 보면 예쁘지만 만지기만 하면 터져버리는 비누거품 같은지 꽉 붙잡고 미끄러움을 견뎌내는 김성규. 외로움을 견디다못해 미끄러움마저 견디려 하는 김성규의 저 바보같음. 어깨까지 닿은 비누거품이 펑펑 터져나가고 있었다. 키스를 마친 후에도 입술에 짧은 뽀뽀를 몇 번이나 해주었지만 아직도 부족한가 보다. 눈꼬리를 축 늘어뜨린 채로 내 어깨에 턱을 기댄다. 예전처럼 쌀쌀맞지도 않고, 튕기지도 않고, 오히려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해오는 모습에 낯설면서도 씁쓸한 마음뿐이다. 사람 하나를 어색함이 무색하게 바꿔놓은 나도 참 대단했다. 이렇게 사람 하나가 완전히 변할동안 그것도 모른 채로 외도를 했던 나에게, 나는 속으로 코웃음을 치고 있었다. 뾰족한 턱이 어깨에 닿아 아픈 것도 모른 채로 한참을 그러고 있었다. 물은 차츰 식어가고 있었다. 격한 움직임 때문에 밖으로 흐른 거품들도 하수구에 고여있었다. 뿌연 수증기도 서서히 가라앉아, 서로의 얼굴이 더욱 선명해질 때 축축한 목소리 ㅡ수증기 때문만은 아니었을 것이다ㅡ가 내 귓가를 때렸다. 즐거운 연애를 할 때처럼 칼칼한 목소리도 아니고, 톡톡 쏘아붙이는 말투도 아니었지만 어쩐지 내 귓가에 크게 울리는 느낌이었다.

 


"나도 키스 잘해."
"……"
"숨도 다 참았어."

 


 알아……너 키스 되게 잘해……. 툭 떨어지는 내 말에 김성규가 마구 고개를 끄덕였다. 여전히 붉은 김성규의 팔을 문지르며 고개를 끄덕이자 제 팔을 내려다본다. 너 여기 되게 빨개. 빨갛게 부어올랐잖아. 안 예쁘게ㅡ 나는 분명 장난이었다. 장난이라기 보다는 그저, 김성규가 걱정되서 한 말이었는데 그 예쁘지않다는 말이 못내 마음에 걸렸나보다. 옛날의 김성규라면 남자에게 예쁘다는 말이 무엇이냐며, 당장 사과하라고 노발대발 성질을 부렸을 것이다. 잘생겼다고 해주진 못할 망정 예쁘다는게 무슨 소리냐며, 그래야 했을텐데. 김성규는 입술을 죽 내밀고 내 어깨에서 턱을 떼어냈다. 허전한 어깨가 그대로 전해진다. 제 빨을 한참이나 내려다보던 김성규가 대뜸 제 팔을 물 속에 담궜다. 거품이 빠져나간 물 속으로 김성규의 팔이 잠긴다. 제 팔을 뚫어지게 내려다보는 김성규의 눈이 팔만큼이나 무척이나 붉었다. 충분히 충혈된 김성규의 눈이 잔뜩 부어있는 것을 보고 또 속이 상한다. 물에 팔을 담근 것은 필히 예쁘지 않다는 내 말을 들었기 때문이리라. 나는 그것에 별 말을 하지 않고 욕조에서 빠져나와 샤워기를 틀어 김성규에게 뿌려주었다. 따뜻한 물을 받고 부르르 몸을 떨며 제 몸의 비누거품을 헹구는 김성규를 다시 자리에 앉히고 온 몸 구석구석을 문지르자 베베 꼬며, 끝내는 내 손을 밀어내고 말았다. 민망해진 손에 멍하니 서있자, 슬그머니 내 손을 다시 제 어깨에 갖다대며 고개를 숙이는 김성규에게 불쌍한 마음이 맨 처음으로 드는 것은 왜일까. 김성규의 어깨부터 가슴을 지나 배를 씻겨주며 묘하게 올라오는 뜨거운 기운. 섹스하자던 김성규의 얼굴이 떠올라 애써 눈을 질끈 감고 다리 아래로 손을 뻗자, 대담한건지 발칙한건지 김성규는 내 손을 이끌고 허벅지에 올려놓았다. 무슨 뜻인지 묻고 싶었던 나는 김성규의 얼굴을 보았고, 그래놓고 내 얼굴을 보지 않는 김성규의 귀는 아까의 팔만큼이나 무척이나 드거워져있었다. 허벅지를 몇 번 쓸어주고 무릎을 지나 종아리까지 내려오자 그제서야 발로 욕조 벽을 은근히 차며 내게 물을 튀겨오는데, 어떻게 받아줘야 할지 몰라서 나는 가만히 있었다.

 

"……안할거야?"
"뭐가?"

 

 

 무엇인지 빤히 알면서도 은근히 대답을 회피하자 아직도 자기가 싫어서 그러는 줄 아는 김성규는 어찌할 지 모르고 제 허벅지만 내려다보고 있었다. 무릎을 꿇은 채로 김성규의 발을 닦던 내가 마침내 자리에서 일어나 수건을 가져오니, 그제서야 고개를 바짝 들고 내 눈을 본다. 시선을 피했다. 김성규가 싫어서 이 순간을 모면하기를 원하는 거라면 그것은 백 퍼센트 거짓말이었다. 김성규를 지켜주고 싶었다,라는 것도 어쩌면 모순이고 말도 안 되는 일이지만 나는 적어도 김성규의 몸을 함부로 탐할 권리는 없었다. 나와 몇 번이나 뒹굴었던 여자의 존재를 알면서도 김성규가 나에게 섹스를 바래서는 안 되는 것이었다. 닦을테니 일어나라는 내 말에 김성규는 반항이라도 하듯 몸을 일으키지 않았다. 욕실은 온통 정적이었다. 뿌옇던 거울도 슬슬 제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었다. 덕분에 당황스러운 내 표정이 그대로 드러나고 잇었다. 김성규는 그대로 앉아 입술만 물고 있었다. 아무것도 먹지 못한 저 입술이 상하기라도 할까 걱정되어 무심코 손을 내밀었더니 그마저도 고개를 돌리며 거부한다. 응석받이가 따로 없다. 섹스를 해주지 않는다고 이렇게 심통이 나다니. 귀엽기도 하고 어쩌면 고맙기도 했지만 나는 너무나 미안했을 뿐이다. 딱, 백 퍼센트 미안한 감정이었다. 사실 겁쟁이인 나는 김성규를 안을 자신이 없었다. 서로의 몸을 잊고도 남을 육 개월, 그 시간동안 우리의 몸은 완전히 달라져 있었을테니까. 내 밑에 누워 눈도 뜨지못하고 헉헉댈 김성규의 얼굴을 볼 자신이 없었다. 사실은……그랬다. 예전에도 김성규는 섹스를 할 때마다 눈을 감곤 했다. 그 이유를 물어본 적은 없었으나, 지금은 그게 섹스를 피할 구실이 될 수 있을 것만 같았다. 대충 이런 생각을 정리하며 김성규를 다시 일으켜세우자 또 고집을 부린다. 싫……어. 질질 끌면서도 할 말을 하는 김성규 때문에 다시 욕조로 들어가 왜 그러느냐고, 닦고 나가서 무엇이라도 먹어야하지 않겠느냐고 천천히 달래니 김성규가 내 손에 있던 수건을 빼앗아 들고 벌떡 일어나 스스로 닦기 시작했다. 벌떡 일어나는 과정에서 좀 어지러운지 잠깐 비틀거리는 통에 내가 김성규의 다리를 꽉 붙잡아야 했다. 내 손길도 뿌리치고 욕조 밖으로 나가 닦지도 않은 몸을 가지고 아예 욕실 밖으로 나가버렸다. 졸지에 혼자 남게 된 내가 급히 몸을 헹구고 밖으로 나가자 옷을 입지 않은 채로 거실에 멍하니 서있었다. 뭐해ㅡ 내 말을 무시한 채 다시 안방으로 들어가버린 김성규 덕에 어째 더 꼬인 느낌이었다. 정말 섹스를 해야하나. 물론 나도 하기 싫은 것은 아니었다. 그냥 미안했고, 안을 자신이 없었고, 그냥. 마치 큰 숙제를 받은 어린이처럼 얼빠진 얼굴을 하고 있었다. 안방에서 무엇을 하는지 한참 부스럭거리는 김성규의 얼굴을 보지도 못한 채, 그렇게 수건 한 장을 가지고 식탁 의자에 앉아버렸다. 물이 뚝뚝 떨어져 온 바닥을 적시고 있었지만 그것을 닦을 겨를이 없었다.

 

 


안방에서 나온 김성규의 얼굴은 조금 충격이었다.

 

 

"……"

 


 입술이 쥐 잡은 것마냥 붉었다. 탐스럽고 생기 넘치던 김성규의 입술 색깔이 하나도 보이지 않을만큼, 도색 잡지에 나오는 여자들이나 바를 것 같은 립스틱인지 무엇인지 모를 어떤 것을 덕지덕지 바른 채로 나와 내 얼굴을 마주보고 있었다. 물론 몸엔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상태였다. 연인끼리 아무것도 입지 않은채로 마주보고 있는 것 자체는 너무나 위험한 일이었지만, 김성규의 그 얼굴이 충격이어서 나는 얼 빠진 눈으로 멍하니 바라볼 뿐이었다. 김성규는 내게 무엇을 말하고 싶었던 것일까. 나는 물어보지는 못했다. 그 상태로 성큼성큼 다가온 김성규는 내 옆으로 의자를 끌고와 앉으면서 내 허벅지를 은근히 더듬기 시작했다. 본능에 충실한 남자, 그리고 연인. 서서히 발기하는 내 페니스를 보면서도 멈추지않고 안쪽으로 손을 넣어 손으로 춤을 추는 김성규의 몸짓은 가면 갈수록 거세지고 있었다. 손을 떼야한다는 생각도 못하고 새빨간 입술을 보다가, 피가 몰려 딱딱해진 내 페니스를 본 것은 이미 묽은 액을 조금씩 흘리고 있었다. 그만큼 정신 나간 사람처럼 입술만 보던 내가 김성규를 안아들고 안방으로 향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 상황을 바란 것처럼 쉽게 들리는 김성규의 몸이 안쓰러운 것도 잠시, 그 붉은 입술로 무작정 돌진해 혀를 섞고, 영혼까지 섞으며 새벽 네 시를 보낸 우리는 아마도 미친거겠지. 바람난 애인을 잊지 못한 안타까운 연인과 그 연인에게 죄스러워 섹스도 하지 못하는 나. 이처럼 웃긴 코미디가 또 어디 있을까.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우리의 불 붙은 섹스는 끝을 예견하지 못했다. 김성규는 아무것도 먹지 못했기 때문에 힘들 것이라는 생각도 하지 못하고 나는 내 의지대로 무작정 밀어붙이고 있었다. 그런데 김성규는 욕조에서처럼 내 어깨를 잡지 못하고 있었다. 쌕쌕대는 가슴팍이 무색하게, 침대 시트만 꽉 붙잡고 고통 섞인 쾌락을 받아내고 있었다. 몇 번이나 숨을 참으면서 내 살에 손을 대지 않은 김성규에게 물었다.

 

 

"힘들면 나 잡아. 아까 욕조에서처럼."
"……"
"시트말고. 네 애인 잡으라고."
"아까는……물이 있어서 좀 괜찮았는데……."
"……부담스러워?"
"아니, 그런건 아니야."

 

 

 슬그머니 손을 올려 내 목 뒤로 깍지를 껴오면서 어딘가 민망한 것처럼 고개를 돌린다. 내 입술과 맞닿은 탓에 다 번져버린 립스틱이 입가와 인중, 볼에도 묻어버렸지만 그 모습마저 예쁘고 좋아서, 그리고 조금 귀여워서 픽 웃자 그제서야 다시 내 눈을 본다. 내 얼굴도 립스틱으로 엉망일 것이다. 내 눈에서 조금 시선을 떨어뜨려 입술과 볼을 본 김성규가 그제서야, 그제서야 말을 했다.

 


"이 립스틱……. 뭔 줄 알아?"

 


 여전히 내 목 뒤로 손 깍지를 낀 상태였다. 덕분에 더욱 밀착하게 된 상태에서 내 입가로 곧장 다가오는 뜨거운 숨결이 혼을 빠지게 했지만 꿋꿋이 정신을 가다듬고 고개를 저었다. 뭔데?ㅡ 내 말에 한참을 머뭇거리던 김성규가 한 자 한 자 힘주어 말했다.

 


"……우리 엄마 유품."
"……"
"나 장가가면……며느리 준다고 산건데."

 

 
 김성규의 어머니는 나와의 교제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김성규가 혼자 자취를 하는 줄 알고 계셨었으니까. 채 남자 애인이 있다고 말하지 못한 김성규의 사정을 모른 채로 며느리를 위해 립스틱을 준비한 어머니의 마음씨가 참 예쁘면서도 안타까웠다. 당신의 아들에게 이런 몹쓸 짓을 하고도 배를 맞대고 있는 나를 알면 하늘에서 얼마나 노하실까.

 

 

"……엄마가 며느리 주고 싶어했던건데."
"……응."
"그냥……넌……"
"……"
'우리 엄마한텐……넌 아들 애인이니까……"
"……"
"……우리 엄마가 너한테 주는 선물이야."
"……"
"우리 엄마가 너한테 못주니까 내가 대신……."

 

 

 말을 마치기도 전에 김성규의 입술을 다시 한 번 찾았다. 당신에게 세상에서 제일 소중하고 자랑스러운 아들을 내게 주신, 일종의 감사 표현이었다. 며느리에게 줄 립스틱을 전해주지 못하고 세상을 떠나신 그 분을 위해서 난 김성규를 사랑해야했다. 일종의 즐거운 의무. 그 립스틱을 바르고 나와 입맞춤을 한 김성규의 예쁜 마음이 슬퍼서 울었는지도 모르겠다. 김성규가 울었는지, 내가 울었는지 구분은 별로 하고 싶지 않다. 그냥……김성규의 마음이 참 예뻤다. 이런 애인을 두고 외도를 했던 나에게, 어머니는 하늘에서 분노하셔야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착한 아들을 주셔서……감사해요, 어머니.

 


"우현아……"
"……"
"나는……이제 엄마도 없어……."
"……"
"너 밖에 없으니까……"
"……"
"그냥……나랑만 있어주면 안돼?"

 

 
 온 얼굴에 립스틱을 묻히고 이런 말을 해도 슬퍼보이는 사람은 김성규 밖에 없을거다.

 

 

 

 


꼭X100 읽어주세요

 

지금 제 컴퓨터가 이상해서 글씨가 어떤지 모르겠어요. 혹시 너무 작거나 읽기 불편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불맠을 달아야할지, 안달아야할지 몰라서 걍 안달았슴다ㅡㅡ; 안달아도 되는거겠죠?

 

암튼 저번에 댓글 주신 독자님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특히 바쁘신데도 읽어주신데다가 긴 댓글까지 남겨주시는 분들껜 너무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 뿐이네요.

1차 메일링이 끝났으니 암호닉도 새로 받아요. 그냥 댓글로 알려주시면 제가 알고 있겠습니다.

신알신, 댓글 너무 감사해요S2 부족한 글인데도 매번 초록글가는 것보면 신기할 따름이네요ㅠㅠ 저번엔 무려 1페이지에ㄷㄷ;; 과분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메일링 받으신 분들은 내용 절대 댓글에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ㅠ

저와 여러분만의 비밀로 해요ㅠㅠㅠㅠ꼭!!!!!!!!!! 부탁드려요. 댓글에 메일링 내용이 언급되면 이 글 그냥 펑할게요ㅠㅠㅠ

나중에 자세한 공지 띄우겠습니다. 부탁드려요! 이 글에선 이 글에 대한 내용만 댓글로 알려주세요ㅠㅠ

 

 

 

아무튼,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 편 역시 구독료가 아깝지 않으시길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ㅠㅜㅜㅠㅠㅜㅠㅜㅠ
10년 전
독자7
작가님 ㅠㅜ낱 망태에요 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립스틱 대박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유품이라는거보고 진짜 소름 ㅠㅠ이제둘이 잘됐으면 좋겟어요 ㅠㅠ완전 모니터에 얼굴을 박고봤네요ㅜㅜ대박몰입도 체고시다 ㅠㅜㅜ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ㅕ ㅠㅜㅠㅜㅜㅠ워더해가길 잘했네요ㅠㅠ
10년 전
jh23
망태그대!!!!!!!!!!!!!!!! 모니터에 눈을 가까이대면 눈이 나빠져요=_= 그대의 눈은 소중하니까요!
10년 전
독자2
녀굴입니다.저번암호닉그대로사용하겠습니다.다시우현이와성규가서로사랑을확인했음에도안타까운이유는무엇일까요.가슴이먹먹합니다.그러나끝은조금이나마밝아지길기대해봅니다.
10년 전
jh23
네 감사합니다~ 그대의 기대에 제가 부응시켜드릴 수 있으실지..ㅠㅠ
10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성규야ㅠㅠㅠ진짜뭔가안쓰럽고막막귀엽고ㅠㅠㅠ 진짜매일기다립니다ㅠㅠ♥♥ 우현이도너무멋있고ㅠㅠㅠ욕조씬좋아요좋아ㅠㅠ바람직해요ㅠㅠ♥♥둘이얼릉얼릉좀더 마음을열란말이야ㅜㅜ다음글도기다릴게요♥♥♥ㅠㅠㅠ
10년 전
jh23
매번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여보 자기 내 사랑~
10년 전
독자7
끙... 성규가 너무 불쌍해... 유품이래.... 헐............. 성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 이제 슬슬 나아지는 듯 보이니 다행이드.. -아이비
10년 전
독자4
HiNi/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으어응...성규의마음이뭔가가 되게 음 공허해보이면서도 우현이를 못놓는거같아서 되게되게 안쓰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놓아주는게 저로썬 좋지만 저렇게 적극적으로 해오는 성규를보니까 또 ..막막 ㅠㅠㅠ....후로호훟 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작갸님..
10년 전
jh23
제가 더 사랑해요...S2
10년 전
독자5
규밍
10년 전
독자16
먼저 댓글달고 읽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 지금 왕창 후회해놓고 나중에 또 성규 상처주면 내가 송곳들고 쫓아갈거다. 엄마 유품이라니 되게 안타까워 또ㅠㅠㅠㅠㅠㅠ아 암호닉은 그대로 규밍으로 갈게요 어떻게 해야 제 존재감을 퐝퐝 터트릴수있을까요 작가님 워더.
10년 전
jh23
송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규밍님 제가 기억하고 있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도 워더한다(찡긋)
10년 전
독자6
햇살입니다..아직은먹먹하네요 끝은밝은모습을보고싶네요
10년 전
jh23
새드를 계획했었는데 독자님들이 해피를 원하시니 해피로 가야할까봐요!
10년 전
독자8
돼지코
10년 전
독자13
다읽고 오분되서 댓글달라는데 갑자기 폰꺼져서 엉엉엉 ㅠㅠㅠ 암호닉그대로 쓸게요!ㅎㅎ 메일잘읽었어요ㅠㅠ 성규가저렇게 까지하는거보니까 불쌍하고 가엽고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고하셨어요 이건정말 병명작이에요! 아!그리고 오늘 조회수일등은저에요!ㅋㅋㅋㅋ
10년 전
jh23
헉 그대 일등 축하드려요!!!!!!!!!!!!!!!!!!!!!!!!! 메일 잘 받으셨다니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who!!!!!!!!!!!
10년 전
독자15
모바일이라서 잘 모르겠는데 밑에 꼭 읽어주세요에 비하면 크기가 좀 작은 느낌?..... 그래도 읽기에 불편하진 않았어요! 아 이번편 ㅁㅅ해... 묘하다구..... 립스틱 바르고 나타난 김성규도 참으려는 남우현도ㅠㅠㅠ 보는 제가 죽겠네요 언제 달달한 모습을 볼 수 있으련지.. 오늘은 저 제법 빨리 왔져 흐흐 잘 보구 갑니당 ♥0♥
10년 전
jh23
글씨를 키우는게 나을까요? 제 컴퓨터가 이상해서 잘 모르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튼 who그대 감사해요ㅠㅠㅠ 초록글 가셨던데!!!!!!!!!!!!!!!!!!!!!!!! 왕왕 축하해요!
10년 전
독자72
..헉? 네?????
10년 전
독자10
더페이스예요 ㅠㅠ 아직 전 읽으면서도 우현이의 마음을 모르겠네요.. 제가 성규라도 된 기분..ㅋㅋㅋㅋㅋ 진짜 우현이가 성규랑 입도 맞춰줬는데 또 사라지면 어떡하지 ㅠㅠ 제가 더 걱정돼요 으아 ㅠㅠ 이게 다 작가님의 내용 밀당 때문이얏...! ㅠㅠ 진짜 모르겠어요 ㅠㅠ 우현이가 휙 사라질것같아요 ㅠㅠ 성규마음을 이해하게 됐어요 이제야..ㅠㅠ 것보다 립스틱이 엄마 유품이라는게 더 슬퍼요...... 아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먹먹하게 만드세요ㅠㅠㅠㅠ으잉의이유ㅠ
10년 전
독자12
규덕이요!!ㅠㅠㅠㅠㅠ뭔가ㅠㅠㅠㅠ성규가 너무 안쓰럽고 그러네여ㅠㅠㅠ행쇼한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다 불안하네여ㅠㅠㅠㅠㅠ작가님 글 항상 감사드려요!!!♥ㅁ
10년 전
독자14
메인규
10년 전
독자18
성규가립스틱바르고그러는게왜이렇게슬프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둘사이에행쇼할기운이보여서다행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너밖에없다고할 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현아 옆에서 잘해줘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록글갈실력충분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문체도진짜매번말하지만짱짱걸이셔ㅠㅠ 자존심끝나면나이제뭐봐요?ㅠㅠㅠㅠ 작가님 글만 볼꺼야ㅠㅠㅠㅠㅠ 메일링은 잘 받았어요~ 잘읽고있습니다! 감사해요ㅠㅠ 다음편도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짜릿
10년 전
독자19
어휴 정말 내 사랑 답다 역시 내그대 jh!!!!!! 끙끙 앓다죽을 현성이들아 오늘도 역시 성규의 시무룩하고 자신감 없는 모습이 나를 아프게 해... 가슴이 아파 예쁜 간호사를 불러줘...☆★ 우현아 넌 정말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용서 빌고 성규 사랑해줘야해. 지금까지도 마음에 남아있는 상처가 어마어마한걸.... 아 정말 울컥울컥한다 이제 현성이들 행쇼좀 합시다 그대야ㅠㅠㅠㅠㅠㅠ 내 성규 내 우현이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내 jhㅠㅠㅠㅠㅠㅠ♥
10년 전
jh23
그대 근데 아고물 그거 어디에다 올리지? 내가 필명 바꿔서 글잡에 올릴테니까 그대가 확인할래여?
10년 전
독자36
예? 벌써 쓰셨어여? ㅏ하ㅠㅠㅠㅠㅠㅠ 그대 홈에 올려도 좋고ㅠㅠㅠㅠㅠㅠ 필명 ㅂ꿔도 되고ㅠㅠㅠㅠㅠㅠ 내꺼 내 글ㅠㅠㅠㅠㅠㅠㅠ 나만 보고싶다 (찡찡) 이러면 안되는건가ㅠㅠㅠㅠㅠ우엥ㅠㅠㅠㅠㅠ
10년 전
jh23
아니 사실 쓰고있는 중인데 정말 마음에 안들어요 엉엉 아무래도 내 손은 똥임에 틀림없어 흑흑
10년 전
독자42
jh23에게
놉 jh=금손

10년 전
독자20
성규 너무 안쓰럽고 그냥 너무ㅠㅠㅠ슬퍼요ㅠㅠㅠㅠ마지막에 성규가 한말이 아련해요ㅠㅠㅠ그리고 작가님 메일링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암호닉 파도 로신청 해도 되죠??
10년 전
독자21
미스트에요ㅠㅠㅠㅠㅠ아진짜너무좋다 성규가안쓰럽기도하면서 이제행쇼할일만남은걸로생각할게요
아 그리고 메일링잘받았어요 작가님 체고시다..짱짱걸....그대워더사랑해요 ㅎ0ㅎ

10년 전
독자22
우리작가님짱짱걸~암호닉없어도응원하고잇지요~♥
10년 전
jh23
감사해요S2
10년 전
독자23
여우비에요ㅜㅜㅜㅜㅜㅜ성규진짜너무안쓰러워요ㅜㅜㅜㅜㅜ어떡해ㅜㅜㅜ립스틱에서울컥했어요헝헝헝헝ㅜㅜ이번편도역시기대를져버리지않네요ㅜㅜ구독료가아깝지않아요ㅠㅡㅠ잘읽다가요^_^
10년 전
독자24
항상 자존심을 읽을 때마다 가슴이 먹먹한게 정말 취향 저격 ㅠㅠㅠㅠ 성규가 얼마나 상처를 많이 받앗으면 ㅠㅠㅠㅠ 항상 매편마다 소름이돋는부분이잇는것같아요 진짜 성규의 아련함이란 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애정해요. 암호닉은 솧솧으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25
롱롱이요!!!! 신알신뜨자마자 왔네요ㅠㅠㅠ정말 항상말하지만 구독료가 아깝지않아요~ 작가님 정말 애낍니다!!!!!! 성규ㅠㅠㅠㅠ아련규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이제 우현이가 지쳐주겠죠???!!
10년 전
독자26
모찌 암호닉신청할께요♥ 사실 매일 댓글달았는데 암호닉은 신청안했거든요 아무튼 잘보구가요♥ 글씨크기전혀 나쁘지않슴돠
10년 전
독자27
뀨에요 성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성규보면 안쓰럽기도 한데ㅠㅠㅠㅠㅠ 얼른 하루빨리 잘되라 ㅠㅠ 성규 상처가 치유되길 힐링힐링 ㅠㅠㅠ 하루빨리 마음 열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다음편 엄청나게 기다리겠습니다 ㅠㅠㅠ 애정해요 하트!!!
10년 전
독자28
규람쥐에요!ㅠㅠㅠㅠ립스틱ㅠㅠㅠㅠ전혀 생각도 못했는데...헝...성규...뚀륵ㅠㅠㅠ그래도 저렇게 자기와 있어달라고 하는걸보니 전보단 좀 나아진 것 같네요...그래도 아직 안예쁘다고 했다고 감추는걸보니까ㅠㅠㅠ자존심...아련하고 좋네요 헝헝ㅠㅠ
10년 전
독자29
뚜러뻥~ 아...아잌 제 빨.....? 성규 빨판 있구나!
네 알겠쯉니다!

10년 전
독자30
프라푸치노에여ㅠㅜㅜ성규가 이제 괜찮아지고있긴하지만 아직 슬퍼보여요..ㅠㅜㅠ우현아 안예쁘다고하지말고 속상하다고하지....... 성규는 예쁘단말이야!!!!!!!..현성이들이 언제 행쇼할지는 모르겠찌만 언젠간 행쇼...ㅎ
10년 전
독자31
꾸꾸미!!!! 성규는 아직도.....ㄸㄹㄹ ㅠㅠㅠㅠ 언제쯤 치유가될까요 ㅠㅠ 치유가 될수있긴하나요 ㅠㅠㅠ 성규 안타까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감자깡으로 암호닉신청하고갈게요♥ 매번은아니었지만 종종댓글달고했는데 암호닉은신청못했었어요ㅠㅠㅠㅠ매번잘보고있습니다~언젠가는 둘도 진정한행복함을느낄때가오겠죠?ㅠㅠ
10년 전
독자33
아진짜 둘다 이제 행쇼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학원에서 울려서 응?하고봤는데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기다렸어요 구독료 엄청 높더라도 늘 봤을거에요 저는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항상 수고하셔요!♥
10년 전
독자35
테라규입니다 쉿 다들쉿 ㅠㅠ 그대 근데 구독료가이게 뭐에요 ㅠㅠ200 500이라도 되니 팍팍걸어요 그대 글은 진짜 가치잇는글이에여...(수줍)♥♥♥하트나 머거요 짱짱걸 ㅠㅠ사랑해엶
10년 전
jh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500걸어도 there? 저한텐 과분하져...하핳..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더 사랑해요S2
10년 전
독자37
코코넛이에요!!구독료가아깝지않습니다ㅠㅠ기다렸는데신알신와있길래왔는데글이너무좋아요ㅠㅠ
글을항상읽을때마다느끼는건데아련하고절절한느낌이나서좋아요이게작가님이원하시는대로느낀건지모르겠네요ㅠㅠ

10년 전
독자38
민트초코* 으어어어우ㅠㅠㅠㅜㅠㅠㅜㅠ 규야 ㅠㅠㅠㅠ 아진짜 맨날 작가님 댓글달면 저는 늘 ㅠㅠㅠㅠㅠ만 하는것같아욬ㅋㅋ아 진짜 나무야 더 늦기전에 정신차리고 규잡아서 다행이다.....우리규ㅠㅠ 점점 화를.거듭할수록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것같아요 규가 좀 불안하기는하지만 뭔가 나무가 다시 규를 보니까......그나저나 구독룍!!!!!!! 절대 아깝지.않아요!!!!!! 몇배 올리시더도 저는.계속 볼 의향이 있어요!!!!!! 구독료 쯤이야ㅠㅠㅠ이번편도잘봤어요!!!!!! 읭읭♥♥
10년 전
독자39
블베에이드에요!!!!!!!
자존심은 볼때마다 너무 애달퍼요ㅜㅜㅜㅜ성규야ㅜㅜㅜㅜ볼때마다 성규땜에 울고ㅠㅠ성규 힘들게한 과거의 남우현 욕하고ㅜㅜㅜㅜㅜ남우현나빠ㅜㅜㅠㅠ성규가 립스틱 무슨 마음으로 바르고 나왔을지 생각하면 너무 가슴아프네요ㅠㅠㅠㅠ작가님 전혀 구독료 아깝지 않은 글이였어요!!!!!오늘두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40
사성이에요!! 성규 ㅠㅠ 우현이를 붙잡고 싶어하네요 더이상 절대도망가지않을텐데 ... 사이가 나아지는것같긴한데 전왜이렇게 불안하기만한지 ㅠ 음.. 독자님의 예상결말스포를 약간들어서그런걸까요 ... 성규의 마지막말 너무 슬프네요 이제곁에 우현이밖에 없다... ㅠ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진짜 구독료가 안아까울만큼 재미있어요.!! 글구 메일링도 잘받아서 잼있게 보고있어요 ㅎㅎ 내용의 작가님말대로 비밀할게요 ! ㅎ
10년 전
독자41
백호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우현이 심장ㅇ 쿵 할 때 마다 저도 쿵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뉴ㅠㅠㅠㅠㅠㅠ성규가 너무 이게 나와여ㅠㅠ한편으로 불씽한데..흡...재밌게봤어여!
10년 전
jh23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자주 봬어요~
10년 전
독자43
진짜 ..... 내가 나락으로 떨어지는느낌이에요 성규가 한마디 한마디 하면 ㅠㅠㅠㅠ 아진짜 진짜!!!!그냥남우현이 자기가느끼는거 그대로 그냥 미안하다고 이래서못한다 라고 솔직하게얘기하면얼마나좋아 진짜 ㅠㅠㅠㅠㅠ더오해도안만들고 ㅠㅠㅠㅠ 줄타기하는거같아요 이둘은 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지 정말 ㅠㅠㅠㅠㅠ
10년 전
jh23
남우현도 바버가 된거져 바버!ㅠㅠ 아슬아슬한 줄타기가 어디가까지 이어질지 지켜봐주세요!
10년 전
독자44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성규안쓰러워서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5
전숫자에집착하는녀자니까 암호닉을 100으로 신청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백따위댓글그랗게달릴때까지기다릴수가없ㄱ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독료전혀안아까워요 오히려 조금 더 올려도 다른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당연히내고읽을거에요왜냐규요?작가님글니좋으니까ㅠㅠㅠㅠㅠㅠ성규가어쩌다가저렇게됬는지ㅣㅠㅠㅠㅠ립스틱그게뭐라고내심장을떨어드려ㅕㅠㅠㅠㅠ진짜아슬아슬한데그사이에서일어나는게난좋을뿐이고정신이제좀제대로박힌남우현도괜찮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대신저한테성규를넘기는건어때요????ㅠㅠㅠ아진짜항상말하지만작가님제가진짜좋아해요ㅠㅠㅠ♡
10년 전
jh23
언젠간 구독료 500을 걸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그대에게 성규를 넘길수없고 제가 가질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댓글이 전 왜 이렇게 인상 깊은지 모르겠어요ㅠㅠㅠ 막 알찬 댓글...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더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115
제댓글을 좋아하는건 작가님에대한사랑이막드러나서???어휴부끄러..☞☜
10년 전
독자46
익 아련해 성규야...그만 불안해 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라고
10년 전
독자47
부릉 매편마다 느끼는건 남우현나쁜놈ㅜㅜㅜㅜㅜㅜㅜㅜㅠ 성규를두고 어디 외간여자랑 놀아나ㅜㅜㅜㅠ이ㅜㅜㅜㅠ나쁜자식아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부릉사망..........
10년 전
독자48
아몽드에요ㅠㅠ ㅠㅠ하 진짜ㅠㅠㅠㅠ성규 안쓰러워서 죽겟어여ㅠㅠㅠㅠㅠㅠㅠ허어어ㅓ어ㅠㅠㅠㅠㅠㅠㅠ립스티규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 가요 좋은글 항상 감사드리고 더좋은글 기대할께여!!!소심하게...사랑하여♥
10년 전
독자49
남블리예요ㅠㅠ 이번편 오타가 몇개 보이는데 작가님 귀여우셔ㅠㅠㅠㅠㅠㅠ어떡해ㅋㅋㅠㅠ잘읽고가요 오늘도ㅠㅠ 진짜 이것때문에 인티 들어온다고 말 할 정도로 이것만 애타게 기다려요...우현이가 성규를 안 안길 바랬는데!!!! 립스틱 지워주고 다정하게 배려해주고 흑 ㅠㅠ 이제 이거 읽었으니까 공부해야ㅈㅣ
10년 전
독자50
안쓰럽도애타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여리에요..ㅜㅠㅠㅠ여전히 성규는 안쓰럽고 불쌍하고..ㅠㅠㅠㅠ진짜..ㅠㅜ볼때마다 제가 성규로 빙의해서 보고있어요..마음아파진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흐어유ㅠㅠ 씻고 보려고 했는데 왜 지금보냐고요?? 흑 아빠가 갑자기 옆에 오셔서... 북흐북흐했죸ㅋㅋ 자꾸 내리는뎈ㅋㅋㅋ 다행히 못보셨죠 ㅠㅠ 아 성규어머니(애도) 그래도 우현이를 믿어야하겠죠 다들 불싸유ㅠㅠ
10년 전
독자53
자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성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제발 잘되길 바란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유ㅠㅠㅠㅠㅠㅠㅠ막안쓰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론은그냥남우현이나쁘다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하이텐션입니다 그대 역시재미있네요 항상고마워요 하트
10년 전
독자55
잠만보에요ㅜㅜㅜㅜ메일링이 안와도 슬프지않은건 작가님의 답글과 자존심이 있어서죠ㅠㅠㅠㅠㅠㅠ한때 꿈이 작가였고 글쓰는거 좋아하는데 진짜 자까님 글st 완전 좋아하거든요 근데 늘 감탄하다가 오늘 절정으로 반해버렷어요ㅠㅠㅠㅠ욕조씬ㅠㅠ완전 내꺼하자.....정글의법칙 틀어놓고 자존심에 빠져버렸 정법 그런거 다운받아 보면되지 뭐 아 그리고 진짜 성규는 성규 나름 우현이는 우현이 나름 조심하고 겁내고 이러는거 보는데 제가 다 가슴떨려 저번화는 가스미아파서 간호사를 불렀는데 므ㅓ 아니 그냥 그러니까 (횡설수설!!!!!다 야자때무니야요!!!!!!아니야 내일 학교에 가기 때문일거야......그리고 내일 저만 시험을 봐요....뭐야) 여튼 자까님.....언니...자까언니.....사랑해요...
10년 전
jh23
헉 메일링이 안갔어요? 제가 쪽지가 밀려서 확인을 잘 못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나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한강에나 가야할까봐요...잠만보 그대 여기에 메일 주소 주실 수 있으세요? 부디 이 댓글을 그대가 확인하셔야할텐데...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면 자존심11편에 주셔도 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도 사랑해요....근데 제가 과연 여자일까요(의심미)
10년 전
독자110
쪽지밀리는거 이해해요 왜 왜요 왜 과연 여자일까라뇨.....오빠..?ㅋㅋㅋㅋㅋㅋㅋ나 형이라고해야지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네이버로 해야겠어요 아 형...............저 울고싶은데 형댓글 너무 긔여워여
10년 전
jh23
ㅋㅋㅋㅋㅋ저 사실은 계집이어요 계집..형이란 호칭은 신선해사 좋네욬ㅋㅋㅋㅋ그대 제 아우하실래요?
10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저 원래 형소리 좋아해섴ㅋㅋㅋ옛날에 아는 오빠들한테 형이라고하고 언니들한테도 그러고 그리고 맞고 예....근데 나 저번에 형한테 고백했는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를 아우삼아주신다면....힣 형♥
10년 전
독자56
작가님 ㅠㅠ 좋아해요......
10년 전
독자57
하ㅠㅠㅠㅠ둘이 사랑하는데 다시 제자리인데도 먹먹하고 안타깝구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바람은 안돼안돼 나빠여ㅠㅠㅠ
10년 전
독자58
호규임다 댓글을 쓰다 날라갔지만 포기하지 않을꺼야.. 아무튼 오늘도 역시 자존심 특유의 분위기 정말 좋아요에요..ㅜㅅㅜ 욕조에서 우현이가 성규한테 미안한 마음에 안지 못했을때 뭔가 마음아파하며 내렸는데 립스틱..! 진짜 먹먹했어요ㅜㅜ 그리고 성규가 자존심을 내려놓고 성격이 바뀐대신 우현이에게 미안함을 그 만큼 덜어준 느낌이예요 물론 성규는 의도하지 않았겠지만..ㅋㅋㅋ 그래도 성규가 엄마얘기도하고 조금 불안해서이기도 하지만은 그래도 적극적인 모습도 보여주고 하니 점점 가까워지는것 같아요! 마지막 쯔음엔 다시 틱틱규를 볼 수 있기를ㅋㅋㅋㅋㅋ 잘봤어요!
10년 전
독자59
근데 제가 멜링 댓글을 늦게 달긴했는데 아예 종료된 건가요?ㅠㅅㅠ 에구 여러가지로 감사하고 데둉해여..
10년 전
독자60
구름입니다. 드디어 둘이 다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갈 일은 멀어도 하고픈 말 천천히 우현이에게 털어놓는 성규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조금씩 다시 하나같은 둘이 될 수 있겠지요 ㅠ.ㅠ 잘 보고 갑니다~ *^^*
10년 전
독자61
자전거에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가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가슴이 먹먹하네요 내가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 잘 보고가요ㅠㅠ
10년 전
독자62
야채왓어요ㅠㅠㅠㅠㅠ아이작가님자꾸이렇게먹먹하게하시면아니됩니다유ㅠㅠㅠㅠㅠ지금눈아파서울지도못허고잇눈데유ㅠㅠㅠㅠ아이고ㅛㅓㅇ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짱짱걸이예여ㅜㅠㅠㅠ
10년 전
독자63
ㅠㅠㅠㅠ연필이에요ㅠㅠㅠㅠㅠ구독료 하나도 안아까워요 ㅠㅠㅠㅠ성규 너무 안타깝고...성규한테 미안해서 조심히하는 우현도 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보면서 막 가슴이 먹먹해지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갈게요 역시 작가님은 금손이세여!!ㅠㅠㅠㅠ
10년 전
jh23
금손이 아니라 독자님들이 예쁘게 봐주시는거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저 루비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 항상 예전부터 글에 댓글 달면서 왜 암호닉 신청 할 생각을 안했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오늘도 정말 좋은 글 감사드려요!
10년 전
jh23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65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66
우오 잘봤어요!
10년 전
독자67
지난편에 댓글 달았었던 꼬꼬!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기다렷어요ㅠㅜㅠ 너무 피곤한데도 불구하규 지인의 올라왓다는 말을듣류 재빠르게달랴왔네여ㅠㅜ 성규 어떻게하져ㅠㅠ 볼수록 우현이의 마음, 성규의 마음 둘 다 이해가 돠서괜히 제가 곤라한... 오늘도 잘뢌습니다!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67
히나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야ㅑ ㅁ풀리는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가 느므 아련아련 ㅠㅠ
10년 전
독자68
의심미에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보니 마음이 좋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젠 둘이 서로 떨어지지않고 씁쓸해하지않고 울지않고 평생 뀨잉뀨잉하는 사이가 되길 바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너무 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으와이거처음봤는데 진짜재밌어서첨부터다봄 ㅠㅠ짱이에요!
10년 전
독자70
좋아요. 이제다음편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여 ~♥ 늘 수고하세요 그대 짱짱!♥♥
10년 전
독자71
힝..둘이너무아련하네용
10년 전
독자73
으아거ㅠㅠㅠㅠㅠ 암호닉 ㅠㅠㅠ 조무래기로요!ㅠㅠㅠㅠㅠㅠ 인슽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요즘 신청하고 다니는 바람에 정확히 했는지 안햇ㄴ는지 기억은 잘 나지 않으나 댓글 달며 행복해했던 기억이 나기 떄문에ㅠㅠㅠㅠㅠ 그래도 혹시 몰라서 다시 한번 신청이요ㅠㅠ 진짜 제가 아련하고 그런거 너무 ㅈ호아하는데 작가님은 진짜 짱짱걸~?..짱짱맨인건 아니겠죠?...여튼 무슨상관이겠어요ㅠㅠ이런금손을가지신분인데!! 정말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73
2바닙니더ㅠㅠㅠㅠ 성규가 점점 변해가는모습이 안쓰럽네요ㅠㅠ 근데 걱정되는건 만약 또 바람피면 어떡하죠..ㅠㅠ 다시는 복구 못할텐데..
10년 전
독자74
여울비에요!!아 이밤에 감정이입돼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알림뜬걸이제봤네요ㅠ오늘도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76
띠로리 저 뚜루밥이예요ㅠㅠㅠ 완전 성규ㅠㅠㅠ아진짜 어떡하죠 회가 거듭할수록 우현이 때문에 저러는 성규가 왜이렇게 안타까운 걸까요ㅠㅠ 아 진짜 성규야... 오늘은 성규만 앓겠어요... 잘 읽고가요 작가님 짱짱 ㅠㅠ
10년 전
독자77
오메ㅜㅠㅠ수타에요ㅠㅠㅠ암호닉그대로쓸게유ㅠㅠㅠ흐어유ㅠㅠㅠ오메ㅜㅠㅠㅜㅜㅜㅜ성규야ㅠㅠㅠㅜ왜이리성규가안쓰러보이는걸까유ㅠㅠㅠ슨데또상살하명기여워ㅓㅜㅜㅜ아나왜이러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ㅎㅅㅎㅅ했으면좋겟는데ㅠㅠㅠㅠ이런아련한거ㅛ도좋을수가잇구나ㅠㅠㅜ흐어ㅠ유ㅠㅠㅜㅜ저작가님한테삐져부르ㅛ나바여ㅠㅠㅠ흐어유ㅠㅠㅠㅠㅠ맨날자존심망기다리게되요ㅠㅠㅜ흐어유ㅠㅜ내가뭔말을하는지도모르겟다어쨌든결론은작가님이짱짱설이라는거♥♥♥
10년 전
독자78
글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글루ㅜㅜㅜㅜ글루ㅜㅜ♥아성규야ㅠㅠㅠ진짜성규를어쩌면좋죠그댜ㅠㅠㅠㅠ진ㅁ자성규냐ㅠㅠㅠㅠㅠ성균야ㅠ....규야.........제발ㅠㅠ
10년 전
독자79
안녕난흥이예요 콜록콜록! 여름감기 걸린것같아요ㅠㅠ헐이네여진짜 근데 너무 재밌어요ㅠㅠ...후엉 초록글올라간건 그대 글솜씨 때문인걸요! 여즘 저도 글을 쓰고 있는데...무지 어려워요 흑흑 ㅠㅠ 슬퍼요ㅠㅠㅠ 힘들고 어려워서 저도 저렇게농염한규쓰고샆어요 언젠간! 자존신딘짜예측을못하겠어요ㅠㅠㅠ그래서 더슬퍼요퓨
10년 전
독자80
코알라요!! 옴마야....성규가계속도발하는거보고움찔움찔하면서인쓰럽다고생각하고있는데립스틱....뭔가소름돋아요....성규진짜불쨩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한번말했을지는모르디만메일링정말잘받았어여!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81
찹쌀떡이에요 요새 맨날 늦게보내요ㅠㅠ 어휴 성규랑 우현이랑 왜이렇게 안쓰러워요ㅠㅠ 진짜 둘다 안쓰러죽겟다 성규도 이제 막 불안해하지말고 밥도 잘 먹고 잘자고 우현이랑 잘 지냇으면 좋겟어요 우현이도 성규한테 잘하구요ㅠㅠ 성규야ㅠㅠ널어쩌면좋니ㅠㅠ어휴 잘보고가요 작가님 역시 작가님은 짱짱걸이세요
10년 전
독자82
장뿌엥으로신청하고가요!!
10년 전
독자83
성규너무아련한듯ㅠㅠ그리고보기편합니다!어서현성행쇼하시길ㅠㅠ다음편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84
ㅠㅠㅠㅠ제제로암호닉신청이요! 구독료가전혀아깝지않아요ㅜㅠ왜이제봣죠이걸ㅠㅠ앞으로도좋은글부탁드릴게요
10년 전
독자85
오일이에요!!!! 드디어..음...둘이 이제 잘되는거에요???;ㅠㅠㅠ
10년 전
독자86
성규너무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성규야ㅠㅠㅠ우현이가 잘못한거지만 너무 우현이만 미워하기에는 우현이도 안쓰럽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몽글로 신청해도되죠??
10년 전
독자87
아이고! 암호닉 만들거예요! 나 만들래!!! 암호닉은 기니피그! 로 기억해주세요@~@ 으엉 성규야ㅠㅠㅠㅜ우리 성규ㅠㅠㅣㅠ 우현이도 성규도 상처가 많네요ㅠㅠ치유해주께ㅠㅜㅠㅠ치유치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이번편은 성규랑 우현이 사이가 많이 안정된것같아요! 나만 그런가? 헣 자존심 일편부터 안재밌는 편이 없네요ㅠ 항상 좋은글 ㄱㅅㄱㅅ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88
호현이에요! 아 성규ㅠㅠㅠㅡ이제 우현이랑 행쇼하길ㅠㅜㅠ
10년 전
독자89
ㅜ 감성 이에요 ㅜ으헝 ㅠㅠ 우리성규 ㅠㅠ 너무 안쓰러워 ㅠㅠㅠㅠ 하이고 ㅠㅜㅠ 아 정말 안타깝도다 ㅠㅠ 흐잉 ㅠㅠ 진짜 자존심은 진짜 완전 최고인것같아요 ㅠㅠ
10년 전
독자90
베니아에요. 그대글 신알신이울릴때마다 정말 구독료걱정따위는 곱게접어 나빌레라... 닥치고 읽는것이 진리인데말입니다. 성규야...어이구 정말 어쩌면 좋아요... 그냥 봐도 너무 불쌍한데 문체덕에 몰입이 잘되서 더 안쓰럽네요 으이구 남우현 그러니까 솔직하게 말하라니까 또 김성규일이면 소심해져가지고.. 걱정되서 조심하는거니까 봐준다 내가. 립스틱은 정말 상상하지도 못했어요. 성규가 딱 바르고 나왔을때 아... 정말 안쓰럽고 처절해서.. 우현이가 여자끼고 놀던 때 생각해서 자기도 이뻐해달라는건가 성규야 그렇게 바닥까지 안가도 돼.. 저 혼자 오열하고 있을때 어머니의 유품이라는말이 제 뺨에 싸다구를 날렸죠.. 허허 그래 역시 그대는 허를 찌르는게 있어요 신알신될때마다 머리 한방 맞고가는 기분이야. 우현이는 성규 어머니께 평생 감사하며 행쇼해야되요 이번 픽 커플은 불행이 다 성규한테 몰빵되서 더 간절하게 만드는거에요ㅋㅋ 그러니까 결론은 현성은 닥치고 예전터럼 알콩달콩 티격태격하며 잘먹고 잘살으라는 제 바램이에요 으하하 자 아제 우현이는 마지막 물음에 예스를 합니다, 실시. 아 맞다 그대 메일링 잘받았어요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0년 전
jh23
베니아님 댓글에 항상 제가 울어요ㅠㅠ 제가 좋아 미치는 문체 칭찬을 그렇게 해주시니 전 좋아 쥬금ㅠㅠ 그대가 행쇼를 원하시는거같으니 행쇼를 써야하나봐요ㅠㅠ 암튼 그대 바쁘신데 이렇게 긴 댓글 남겨주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메일링 간 글도 ㅇ예뻐해주세요 흐흐 사랑함..니다..S2(수줍)
10년 전
독자91
민트초코예요~메일링잘받앗어요 ㅠㅠ 성규왜케 안쓰러운가요..작가님은현성계 여신님이세여 ㅠㅠ사랑해요..우리해피로가..여..♥
10년 전
독자92
후시딘이에요 다시 둘다 마음을 열었네요ㅠㅠㅠ근데 왜이렇게 막 좀 우울하죠?ㅠㅠㅠ둘다 안쓰럽네요ㅠㅠㅠ어디서 부터 잘못됐었는지. 오늘 성규를 보니 많이 힘들었다는 걸 또 다시 느끼네요ㅠㅠㅠ이대로 조금더 관계가 호전되면 좋을텐데ㅠㅠㅠ아휴 여튼 빨리 우현이랑 성규가 행쇼하기를 기다릴게요ㅠㅠㅠㅠ작가님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93
맞다, 메일링도 잘받았습니다!
10년 전
독자94
작가님 아진자 ㅠㅜㅜㅠ 정주행다했네요ㅜㅜㅜㅜ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10년 전
jh23
정주행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95
캡틴규에요퓨ㅠㅠ작가님 ㅠㅠㅠ짱 ㅠㅠㅠㅠㅠ 씬이 이렇게 아련할수도 있군요ㅠㅠㅠㅠ으어유ㅠㅠ
10년 전
jh23
아직 제대로 된 씬은 나오지 않았다죠 흐흐
10년 전
독자95
베게로 신청할게요ㅠㅠㅠ 신알신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재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jh23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96
그러게 우현이 외도 좀 하지!ㅠㅠ성규 너무 불쌍하쟈나ㅠㅠ남나빠 같으면서도 반성하고 성규 챙겨주는 모습이 착하긴 하지만 성규가 안쓰러워서ㅠㅠ유품이라고 립스틱 바르고 나왔을 때 정말 오열ㅠㅠㅠ그런 생각을 하신 작가님이 정말 대다나세요ㅠㅠ평생 글잡에 있어주셨으면 좋겠을 욕심이 들 정도로 작가님은 짱짱이세요ㅠㅠ짱짱
10년 전
독자97
정주행끄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뭐로하지ㅠㅠㅠㅠㅠ호닉으로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은 짱짱맨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jh23
정주행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도 감사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98
마카예요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성규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ㅠ그냥 이대로 둘이 알콩달콩 살아으면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99
.... 이런 좋은 글을 10포인트라뇨 !! 너무 적다고 생각될 정도로 정말 글이 재밌어요 ㅜㅜ
10년 전
독자100
카카라에요ㅠㅠㅠㅠㅠ성규가바르고나온립스틱이 으엉...ㅅㅇ규어떡해 안쓰러웢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암호닉 뀨몽 추가요ㅠㅜ 신알신도 했어요 드디어 현성 행쇼가 시작 되느누건가요ㅠㅠㅠㅜㅠ
10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아 1편부터쭉바왔는데ㅠㅠㅠㅠㅜㅠ진짜몰입되고 짠하면서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들한테 추천도해줬더니 친구들이울면서봤대요ㅠㅠㅠㅜㅜ성규가안쓰러워가지고ㅠㅠㅠ..신알신했어요!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ㅎㅎ콧구멍기억해주세요 재밌게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jh23
헉 친구분들께 추천을(...)ㅎㅐ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 이 부끄러운 글을ㅠㅠㅠㅠ암호닉 신청도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03
타임ㅠㅠ이에요ㅠㅠㅠㅠ 눈물이 또르릌또르릌.. 은 아니지만 짠하고 먹먹하네여ㅠㅠㅠㅠㅠㅠ 제가 성규 립스틱에 왜 충격을 받은건지 이해는 안가지만ㅜㅠ 오늘도 잘 읽구 갑니당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jh23
해피로 끝날지 새드로 끝날지~ 저도 잘 모르겟는데 자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부심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jh23
생각지도 못한 단어라서 깜짝 놀랐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애간장을 더 녹여볼까여*-_-*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jh23
삭제한 댓글에게
사실 저도 언제 나온다고 딱 말을 해드리고 싶은데 제 게으름과 한낱 바쁨이 그걸 막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인연이예요!!! 암호닉은 그대로 쓸게요 항상 늦게늦게 오는거 같아 죄송하네요ㅠㅠㅠㅠ 저는 왜 항상 이렇게 늦게 오는지... 우리 성규 마음씨도 이쁜거봐ㅠㅠㅠㅠ 진짜 하나도 안예쁜데가 없네요ㅠㅠ 구독료 아깝지않게 쓰고갑니다! 당연히 jh23님 글 인데 안 드릴수가 없죠! 점점 우리 현성이들 관계가 좋아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놓이네요^^ 얼른 예전처럼? 음.... 암튼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아참!!! 메일링도 감사합니다~
10년 전
jh23
늦게오셔도 좋아요ㅠ^ㅠ 오시기만 해도 전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우와!!!! 작가님 답글 처음 받아요 어머나어머나...이런 감격적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jh23
항상 달아드려야 하는데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 앞으론 자주 달아드릴게요!ㅠㅠ
10년 전
독자106
불꽃놀이에요! 암호닉 그대로 유지하겠슴다ㅇ^^ㅇ 힝 난 왜 맨날 늦게 오지...★ 나도 작가님한테 답글 받아보고 싶다... 나도 회원되서 작가님 글에 구독료 내보고 싶다... 매번 이 좋은 글 공짜로 보는 거 같아 죄송스런 마음도 들고 그래요ㅠㅠ 난 왜 비회원인가!!!!!!! (부들부들) 어휴 성규 립스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떠개휴ㅠㅠㅠㅠㅠㅠㅠ 우현이가 성규 같은 착한 아들 주셔서 성규 어머니께 감사하다고 할때 진짜ㅠㅠㅠㅠㅠ 막 뭐라그러지, 눈물 날 뻔 했다그러나ㅠㅠㅠㅠㅠㅠㅠㅠ 플러스 먹먹함 조금ㅠㅠㅠㅠㅠㅠ 이제 제자리 찾았으니까 얼릉 둘이 쭉쭉 행쇼하란 마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잘보고 가요ㅠㅠㅠㅠ 응원합니다 항상!
10년 전
jh23
헉 우리 통했어요! 사실 답글 모든 독자님께 드려야하는데 제가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버려서ㅠㅜ죄송함돠ㅠㅠ감사해오!
10년 전
독자112
헐!!!!!!!!!!!!!! 나도 답글 받았다 만만ㄴ세!!!!!!!!!!!!! ㅠㅠㅠㅠㅠㅠ설레네요 S2
10년 전
독자112
암호닉신청해요!!백큥이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13
아진짜 작가님ㅠㅠㅠㅠ성규말할때마다 안쓰러워서 눈물이막ㅠㅠㅠㅠㅠㅠ드디어 행쇼하나요?현성행쇼 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우와아ㅠㅠㅠㅠㅠ진짜 금손이세요! 추천 꾹 누르고가요!
10년 전
독자117
올리브에요 너무 늦어버린ㅜㅜㅜ 불마크가 필요한 상황에서도 아련한 분위기가 나네요... 이저 행복할 일만 남은거겠죠? 잘읽고 가용 작가님!!
10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대박
10년 전
독자119
내남성김성규에요! 아 성규야ㅠㅠㅠㅠㅠㅠㅜ진짜 성균느 자꾸 안타까워요... 욕조에서 우현이가 성규한테 미안해서 못 안겟다고 할 때 우현이 마음ㅇ해?가갔다고 해야하나 그랬어요 학.. 지가 지은 죄가 얼만데 ㅠㅠ 근데 나오고 성규가 립스틱 바르고나왔다고 했을때 뭔가 되게 안쓰ㄹ웠다고해야하나 그랫었는데 유품이라니... 개인적으로 진짜 안타까워요ㅠㅠ 이제 성규 옆에는 우현이 너 밖에 없어 진짜 잘해줘라ㅠㅠㅜ 믿음을 줘야돼
10년 전
독자120
ㅠㅠㅠㅜㅠㅠ 아니.... 얼마나 외로웠을까요ㅠㅠㅠ 자신만이랑만 있어달라고 하고ㅠ
10년 전
독자121
내가 성규의 며느리가 되고싶지만 차마 이말은 못하겟고
제발 우혀나 우리 성규의 남편으로써 제대로 행복하게 샇아 ㅠㅠㅠㅍ퓨ㅠㅠ
너희때매 내가 잠을못잔다 이머스마들어
호돌시리도 슬프게 하네 참마루

10년 전
독자122
정주행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성규야ㅠㅠㅠㅠㅠ끙끄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구독료아깝지않아요!!!오히려더드리고싶어요!!!ㅜㅜ짱짱ㅜㅜ
10년 전
독자125
흐헤흐헤 암호닉 해도 되는건가요?ㅎㅎ 그럼 전 (자까님)으로 할래요!!
10년 전
독자126
암호닉지금이라도해도되나요?ㅠㅠㅠㅠ된다면 띠띠빠빠로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27
으허허허러엉엉어유ㅠㅠㅠㅠ너무슬퍼요ㅠㅠㅠㅠ김성규가내뱉는말한마디한마디가ㅠㅠ
10년 전
독자1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품이래ㅠㅠㅠㅠ유푸뮤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 너 이제부터 김성규한테 꼭 붙어 있어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성규의 마음은 이미 너무 황폐해졌나봐요... 저도 충격 ㅠㅠㅠㅠ의심미인 장면마저 아련하게 풀어내시는 작가님 능력에 감탄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님느
아진짜 규야ㅠㅠ왜이렇게 약해졌주...ㅠㅠㅠㅠ남우현이바버야....속시원하거ㅈ다풀어주라그ㅡㅠㅠㅠㅠㅠ아말도안나와ㅜㅜㅜ

10년 전
독자131
다음편이 필요합니다 얼른보러가야지ㅠㅠ
10년 전
독자132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다....유품이라니....
10년 전
독자133
헐..당연히 성규랑만 있어야지 그치 우현아?
10년 전
독자134
잉..ㅠㅠ 둘이 진짜 이제 정말로!!!!! 행쇼할일만 남은거겟졍..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카디] 술먹고 팀장님한테 꼬장부리는 경수8.kakaotalk130 김종인팀장 08.23 19:07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뭉글뭉글 08.23 18:4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2 토쿠토쿠 08.23 18:38
엑소 [엑소/세훈] 편의점알바때문에 단골된 징어썰 12(부제:돌직구세훈)47 오유 08.23 18:37
엑소 [세준] 준면이한테만 착한 오세훈.kakaotalk165 반장 08.23 18:3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열여덟, 그 비참함과 아름다움 0126 라쿤 08.23 18:2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우] sponsor 0623 라쿤 08.23 18: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챙뜨 08.23 18:01
엑소 [찬백] 1 뷰뷰 08.23 17:58
엑소 [경수X백현] 은밀한 취미8 ㅌㅌ1 08.23 17:52
엑소 [EXO/카백] 임신한 사실을 백현이가 숨겨서 화난 종인이(알파오메가)148 눈물 08.23 17:5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규피덴셜 08.23 17:1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백춍 08.23 16:57
B1A4 [B1A4/신영] 2:30 AM5 솜사탕곰돌이 08.23 16:48
엑소 [EXO/찬세] 세.업.찬. (세훈이 업어키운 찬열이) 0410 물오름 08.23 16:2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2 얼음 08.23 16:24
엑소 [카백] 다정한 김종인×까칠한 변백현26 옆집꼬맹이 08.23 14:18
기타 [수현우] 일기예보 16 모르 08.23 13:31
엑소 [EXO/종대] 세륜 감기 사라져주세요;.kakaotolk27 종대보고싶다ㅜ.. 08.23 12:37
엑소 [EXO/찬백] 햇살과 바람5 양말신으세여 08.23 12:05
엑소 [EXO] 양아치 exo들이 나 징어에게 끊임없이 작업 거는 썰183 갖고놀래 08.23 11: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 복숭됴 08.23 02:08
소녀시대 [소시/윤시] po능글wer 임윤아랑 수줍수줍한 정수연3 스냅빽 08.23 01:34
엑소 [EXO/카디] 위저드 플로어리스트14 위저드 08.23 01:2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2 현기증유발 08.23 01:10
엑소 [EXO/카디/찬백] 아들한테 외국인 남자친구가 생겼을 때 카디 찬백의 차이 (진지주의) kakaot..334 아이스커피 08.23 01:06
엑소 [EXO/카디찬백] 러브스토리 in 공대 0312 런던 08.23 00:54
전체 인기글 l 안내
6/15 12:50 ~ 6/15 1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