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정국학개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정국학개론 전체글ll조회 9791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w. 정국학개론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2 | 인스티즈



























" 아저씨, 있잖아요. 오늘 엄청 이상하고, 특이하고, 근데 또, 그 모습이 잘 어울리는 애를 만났어요. 처음에는 막 제 앞에 서서 이상한 포즈로, 봐봐요! 딱 이 자세! 이 자세로 씨걸, 하는 거예요! 그래서 아, 아저씨가 말한 또라이 같은 사람이 여기 있구나. 대학 들어와서 또라이란 또라인 다 본 것 같은데 아직 내가 알아가야 할 또라이가 남았구나, 하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얘랑 또 마주친거 있죠. 밥 먹고 있는데 자연스럽게 제 앞에 앉아서 돼지처럼 마악 먹더니 리필을 해서 오는 거예요. 아아, 그리고 또 있었어요! 오늘 김규태 만났거든요…… 근데 걔가 엄청 멋있게 엿먹여 줬어요! 아저씨가 그 표정을 봤어야 하는 건데. 아저씨, 자요? 내 말 듣고 있어요? "

" 미안. 밤새 작업하느라 집중을 못하겠네. "

" 밤샜어요? 그럼 이제 자요. 내가 너무 오래 있었다. "









어쩐지 피곤해 보인다 했더니. 혀를 끌끌 차며 소파에 누워 나른한 표정으로 나를 보고 있는 아저씨의 눈을 손으로 덮었다. 아저씨가 바람 빠진 웃음을 뱉으며 하얀 손으로 내 손을 치우곤 눈을 마주치며 물음을 던져온다.









" 새로 사귄 친구야? "

" 음…… 글쎄요. 그건 아닌 거 같은데. "


















" 김OO! 죽여! "

" 뭘 죽여요. "

" 죽여 준다고! 오늘만 해도 등록한 애들이 벌써 열 명이야! "









동아리 모집이 시작되었다. 정문을 기준으로 나란히 하얀 천막을 쳐놓고 아무것도 모른 채 지나가는 신입생들을 꼬드겨 천막 안으로 들어오게 하는 게 최우선의 목표였고, 그 다음 자연스럽게 가입 신청서를 내미는 게 두 번째 목표였다. 호석 오빠가 그런 건 또 잘하지. 원래 가입하려고 했던 나를 꼬드겨 들어오게 한 게 호석 오빠였고, 그 다음 낭창하게 학교 생활을 물으며 가입 신청서를 내밀더라. 그게 아직도 생생한데 내가 이 천막 안에서 기타를 들고 있다. 그것도 제법 선배 포스를 풍기며. 잔뜩 들뜬 호석 오빠를 향해 어색하게 웃으며 기타를 내려놓았다. 저 이제 그만 가볼,









" 어? 씨걸! "

" 어? 씨걸? "









씨걸이었다. 오늘도 역시 눈가에 주름이 지도록 환하게 웃고 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사람. 아직 친구 사이라고 정의를 내리기 애매한 사람. 그래도 반가운 마음에 얼굴에 화사한 미소를 걸치고 손을 흔들었더니 굳이 꼬드기지 않아도 천막 안으로 성큼성큼 들어온다. 내 바로 옆에 있는 기타에 관심을 가지는 것 같더니 이내 신입생들이 앉아야 할 의자에 털썩 앉아서는 기타를 든다.









" 기타 쳐요? 기타? 딩기리딩딩? "

" 네, 기타 쳐요. 근데 거기 신입생들이 앉는 곳인데. 재학생은 여기. "

" 나 신입생인데? "

" 네? "









신입생일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학생식당에서 본 그의 모습은 절대 신입생의 모습이 아니었는데. 자연스럽게 리필하는 그 모습 하며, 신입생인데 혼식이라니. 경악한 표정을 본 건지 만 건지 개구지게 웃고는 기타 줄을 쓸어내린다. 코드 하나 잡지 않은 기타 본연의 소리가 좋았다. 오늘을 위해 호석 오빠가 기타를 제대로 조율한 게 틀림없다.









" 기타 쳐요? 여기서? "

" 기타 동아리예요. "

" 와, 짱 멋있네. 짱! "

" 네, 짱. "

" 이거 가입 신청서 맞죠? "









설마 가입하려고? 갸우뚱하며 고개를 살짝 끄덕이니 여전히 웃음을 걸치고 있는 씨걸이 테이블 위에 아무렇게나 올려져 있는 모나미 볼펜을 하나 들어 가입 신청서에 이름을 적기 시작한다. 전. 정. 국. 딱 스무 살 남자애 같은 글씨에 웃음이 나왔다. 겨우 한 살 차인데도 이제 고딩 딱지를 뗀 게 어찌나 티가 나는지 귀여웠다. 나도 딱 저 마음을 가지고 가입 신청서를 적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 그리고 아마 그땐 내 옆에도 친구가 있었다.


















" 너 수업 안 바꾸니? "

" 내가 수업을 왜 바꿔. "

" 얼굴에 철판을 깔았나. 야, 너 작년에 네가 한 짓 생각 안 나? "









입술을 꾹 깨물었다. 피가 나온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내 앞에서 알짱대는 게 한두 번도 아니고 겨우 이런 일로 화를 내고 싶지 않았다. 김규태의 여자 친구. 그리고 내 과거의 친구. 나를 날카롭게 노려보는 저 눈 때문에 울고 싶었던 적이 여러 번이었다. 그때마다 아저씨가 그랬다.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네가 사랑하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된다고. 너는 그 사람을 사랑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아픈 거라고. 그래서 털어냈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이 애를 나는 더 이상 사랑하지 않으려 했다. 그랬더니 정말 깔끔하게도 이를 악 물며 눈물을 참아야 하던 날들이 점점 줄어들더라.









" 생각. 안 나. "

" 허, 이거 미친년이네. 야, 너…! "

" 생각. 안 난다고. "

" …야, "

" 생각. 안 나니까 그만하라고. "









잔뜩 당황스러운 표정에 부끄러움이 더해져 울그락불그락한 저 얼굴이 얼마나 우스운지 내 앞에서 팔짱을 끼고 있는 너를 올려다보는 걸 관두고 고개를 숙여 가방에서 책을 꺼냈다. 덕분에 주변을 조용했고, 졸지에 아웃사이더인 나에게 무시당한 그 애는, 그러니까 한때 내 친구였던 김연주는 한참을 나를 노려보다 굽 소리와 함께 떠났다. 한숨을 쉬었다. 안도의 한숨이었다. 가슴을 졸이고 졸이다 겨우 내뱉은 한숨이었다. 매끈한 책 표지 밑에 단정하게 이름이 적혀 있었다. 김OO. 한참을 그 이름만 쳐다보았다.


















" 자, 모집 기간이 끝났고! 신입생 환영 파티만 하면 되겠지? "

" 전 안 가요. "

" 아, 왜! 네가 안 가면 누가 가라고! "

" 돈도 내야 하지, 술도 마셔야 하지. 뭐 좋다고 가요. "

" 돈은 내가 회장의 이름으로 까주면 되지, 술 대신 사이다 마시면 되지.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조용~히 말로 할 때 가자? "









안 그래도 심란한 마음 붙잡고 안식처 찾아왔는데 더 이상 동방은 내 안식처가 아니었다. 척 봐도 파릇파릇해 보이는 신입생들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보라색 쇼파를 차지해 앉았고 눈치를 보면서도 서로 인사를 나누고 있었다. 아, 어지러워. 이전의 것에 갈증을 느끼며 테이블에 올려진 생수통을 집어들었다.









" 어디 가? "

" 물 뜨러 가요, 물 뜨러. "









호석 오빠의 물음에 물이 반도 차 있지 않은 생수통을 흔들었고 오빠는 사람 좋은 웃음을 흘리며 고개를 끄덕인다. 다녀와, 공주! 웩. 무슨 남친 코스프레람. 호석 오빠의 기분이 아주 좋을때, 가끔 한 달에 한 번쯤? 튀어나오는 호칭이었다. 몇 년을 알고 본 아저씨도 그렇겐 안 부른다. 웩. 다시 한 번 토하는 시늉을 하며 동방 문을 열었다. 정수기가 동방에서 얼마 되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이거 하나는 편했다. 동아리 이름은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진데 동방 문을 연 순간 하나도 로맨틱하지 않은 게 흠이지만.


생수통 입구를 정수기에 갖다대고 있는데 마침 물을 마시려던 사람이 흔히 정수기 옆에 달려 있는 종이컵을 찾는다. 여긴 늘 종이컵 같은 거 없었는데. 신입생인가 싶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데, 좆같네. 옆에서 낮은 목소리로 욕을 뱉는다. 입이 험한 사람이구나. 잔뜩 사린 채로 정수기에서 생수통의 입구를 떼지 않고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데 어쩐지 옆이 따갑다.









" 저기. "









옆을 보니 헉 소리가 나올 정도로 잘생긴 남자가 험한 표정을 짓고 있다. 너무 잘생겨서 헉. 너무 무서워서 한 번 더 헉. 혹시 종이컵이 없어서 기분이 나쁜데 내가 생수통을 들고 물을 받고 있어서 더 기분이 나빴나? 잔뜩 겁을 먹고 어깨를 움츠리며 겨우겨우 눈을 맞추는데 그 남자의 입이 금방 열린다.









" 내가 컵이 없는데. "

" ……그래서요? "









눈썹을 살짝 찡그린 그의 눈이 잠시 날카로워진 것도 같다. 내 물음에 눈을 한 번 내리깔고는 나와 다시 눈을 맞춘 남자의 눈이 반달처럼 휘어졌다. 호의적인 눈에 당황해 눈을 크게 뜨는데 남자의 입이 다시 열린다.









" 컵이 없다고요. "

" 네, 컵이 없…, 아 이거 드실래요? "









감사. 재빠르게 물통을 뺏어든 남자가 물을 벌컥벌컥 마신다. 일렁이는 목울대를 따라 나도 물을 삼키는 것처럼 침을 꿀꺽꿀꺽 삼켰다. 누가 보면 변탠 줄 알겠다. 다시 눈을 내리깐 나를 힐끗 본 남자가 물통을 건넨다. 눈치는 더럽게 없네. 한 마디 툭 내뱉은 남자가 나를 지나쳐 가는데 목적지가,


우리 동방?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떡 적혀 있는 동방 문을 열고 들어간다. 누가 보면 수십 번 정도는 들락날락거린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문이 서서히 닫히고 동방 안에선 그를 부르는 것 같은 얇은 목소리가 쨍하게 울려퍼진다.









" 야! 김태형! 어디 갔다왔어! "














정국학개론

이유는 모르겠지만 전 이 글을 쓸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독자님들도 부디 그러셨으면 좋겠어요. 늘 사랑해요.


암호닉

그리 뭉실 ㅈㅈㄱ 웃웃웃 맑공 정콩국 새별 손가락 비비빅 형뚜 0418 오구리 방치킨 시나브로 슈테른 뿌야 냥냥이 미니미니 플랑크톤회장 소뿡 핑크보이 열아홉 부랑이

정꾸 이과생 인사이드아웃 미늉기 꾸꾹이 잼잼 방구대왕뿡뿡 핑슙 꽃님 조막부리 예에에 방탄나라정국공주 토끼 물고기 고구마 침을태태 ❤️오렌지❤️ 또또 막꾹수 인연 937 용용이 흥탄 이부 푸딩 사용안함 너를위해 스미마셍 민이 큄 #원슙 요를레히 스며들면 태권브이 몬무이 현지짱짱 소녀 민빠답없 기타치는소녀 요맘때 독자1 야끙

태태뽀뽀 호리호리 슈가몽 후엥 정쩔 수저 민트 오레오 코코팜 은류


※ [] 안에 암호닉 넣어 주시지 않으면 제가 못 찾습니다! 암호닉 신청할 때 꼭 [] 안에 넣어 주셔야 해요!

그리고 전남좋 때 신청해 주셨던 분들 다 기억하니까 기억 못할 거란 생각은 하지 마세요!

p.s. 댓글에 씨걸이 필터링이 되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2  16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작가님 오오오오오
8년 전
독자3
937
8년 전
독자20
정국이 같은 후배 어디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4가지 태태도 겁나 좋네여 첫 등장부터 아주..^^ 글전개가 정말 기대돼요 여주 대체 과거에 뭔 일이 있었길래 아싸가 된건지도 궁금하고...ㅠㅅㅠ 전남좋 때부터 작가님 필체 정말 좋아했는데 좋은 글 매번 감사드려요 작가님 덕분에 인티 들어올때마다 설레여~~~♡
8년 전
독자4
[윤아얌] 다시 신청이요! 앜ㅋㅋㅋㅋㅋ 마지막 남자 태형이였구낰ㅋㅋㅋ 뭔 저런 사람이 다있어 했는뎈ㅋㅋㅋ 민윤기는... 되게 무뚝뚝한 사람이구나.. 호석이는 친오빠 같고.. 학교 생활이 어땠길래 아싸가 된건지 궁금하네요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자까님!
8년 전
비회원113.82
[호리호리]입니다! 선댓글 후감상!!ㅎㅎ
8년 전
독자5
[계피]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7
작가님 정콩국이에요!! 저도 정국이같은 후배원합니다! 태형이도... 오늘도 잘읽고가요 다음화에서 봐요!
8년 전
독자8
꾸꾸야에요!!태형이도 신입생인가?...알쏭달쏭
8년 전
독자9
잼잼입니다!!! 글 제목도 설레고, 동아리 이름도 설레고ㅠㅠㅠㅠ 진짜 예쁜 거 같아요ㅠㅠㅠ 그나저나 중간에 제 친구 이름이 나와서 놀랐어욬ㅋㅋㅋㅋ 으..으응? 하고 봤어욬ㅋㅋㅋㅋㅋㅋ 심쿵 헿 정국이는 진짜 언제봐도 해맑네여! 어, 씨거ㄹ! 이라고 서로 인사하는데 둘 다 귀여워 죽을뻔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 카와이 8ㅅ8 아, 태형이 등장!! 처음에 뭐저리 무뚝뚝하게 말하다 했는데 태형이일줄은 몰랐어여!ㅋㅋㅋㅋ 물 좀 먹게 물통 빌려달라 하면 되는거지 이눔시키.. 컵이 없다고요만 반복하면 어떡하니!! 웃다가 정색하고 그러는 태형이는 굉장이 미묘해여.. 뭐지 어떤 인물일지 감도 안 잡히는..! 그러니 다음화가 시급하네요! (뜬금) 헿 오늘도 재밌게 읽었어요! 근데 진짜 제목 너무 예뻐요 작가님ㅎ!!
8년 전
독자10
[꿀떡맛탕] 암호닉 신청이요! 전 작품에서는 글로스로 작가님과 함께 달렸지만 새로운 작품과 새로운 암호닉으로 함께 달려봐요! 작가님 글은 항상 보는내내 웃게 되는거같아요 진짜 취향저격:) 다음편 기대할게요 하트합니다♡
8년 전
독자11
앗 스며들면입니다!! 잘생겼다 할 때부터 태형이가 느낌이 뽝 왔네여ㅋㅋㅋㅋㅋㅋ 이거 글 전개가 너무 궁금해요 그러니까 작가님을 기다리면서 하루하루 살게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2
웃웃웃입니다
어머나어머나 정국이가 연하?? 세상에 태형이까지 으어아ㅠㅠㅠㅠㅠ미쳣다 벌써부터 너무설레는데요? 과거에 여주한테 무슨일이잇엇는지 정말 궁금해져요ㅠㅠ

8년 전
독자13
[고구마]입니다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좋아요 이런글 오랜만에 글잡보내요
8년 전
독자14
[그로밋]이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ㅜㅠ태형이 등장에 다음편이 더 기대 되네여
8년 전
독자15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작가님사랑해여]로 암호닉 신청했는데 왜 없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저 전남좋에서 정구가 겨론하자였습니다 껄껄.. 텍파 잘 보고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붕ㄴ위기.. 너무 좋아여 작가님 진짜 사랑해여...
8년 전
독자16
손가락 작가님이 글 쓸때마다 좋다고 하시니까 저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43
[꿀떡맛탕]으로 신청함이다!!
8년 전
독자17
방치킨 입니다. 작가님이 행복하시다니 너무 좋네요 ㅎㅎㅎ 저도 읽을때 너무 좋아요 뭔가 벌써 윤기의 짠내가 올라오는 느낌아닌 느낌이있지만 ㅠㅠㅠ 정국이 글씨체 상상되욥ㅎㅎ 고삼체★☆ 귀여웧....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8
달봉이에요 작가님! 저도 그래요ㅠㅠ 저도 이 글 읽을 때 마다 마구마구 기분이 좋아져요. 오늘은 특히 더 행복했던 것 같아요! 정말 다 읽고 나서 입이 광대에 걸린 제 얼굴을 확인했습니다. 여주의 동아리에는 재밌는 사람들이 참 많아요ㅋㅋㅋㅋㅋ정국이랑 호석이랑 태형이까지ㅋㅋㅋㅋ정수기부분에서 누굴까 싶었는데 그게 태형잌ㅋㅋㅋㅋ윤기랑 정국이에 이어 궁금한 사람이 또 추가됐네요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정국이가 신입생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전까진 아 여주랑 동갑이겠거니 하고 생각했었는데 새내기였구나! 진짜 항상 잘 읽고 있어요ㅠㅠㅠ 어제에 이어서 바로 다음 편을 들고 와주신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저야말로 늘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9
방구대왕뿡뿡이에요 오 정국이가 신입생이었다니.. 그나저나 새로 등장한 태형이 돌직구가 장난 아니네요 워ㅠㅠㅠ 오늘도 넘 재밌게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1
들레에용..ㅎㅎ저도이글을읽으면기분이좋아져요ㅠㅠㅠㅠㅠ뭔가편안하달까요?????앞으로어떤이야기가나올지기대가도빈디아
8년 전
독자22
미늉기
8년 전
독자23
와 김태형ㅠㅠㅜㅜㅜㅜㅜㅠㅜ태태도등장했으니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되여ㅠㅠ
8년 전
독자24
정국아뭐해
8년 전
비회원199.124
스미마셍입니다!! 예, 전편에서 sea걸을 썼다가 필터링에 걸린 사람이 접니다!!!후루루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마지막 정수기남이 태형이 일줄은 몰랐고요..정국이 너무 멋있고요...윤기 굉장히 설레고요...호석센빠이 같은 사람만 있으면 기타동아리 들어가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기타 칠 줄 아는데!!!으아아아ㅏㄱ!!!! 어쨌든 결론은 작가님 ♥
8년 전
독자25
헐 작가님! 태형이의 등장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갑자기 더더 흥미진진해지는 기분인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구지게 웃는 정국이도 설레고, 당연하다는듯이 가입서를 쓰는 정국이도 설레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항상 수고가 많으세요:)
8년 전
독자27
비비빅이에요! 글 제목 동아리 이름처럼 분위디도 달달하고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에요ㅜㅜㅠㅠ정국이도 설레고ㅜㅜㅜ윤기랑은 또 어떻게 될지 궁금하고..태형이는 신입생인가 좋네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
안녕하세요 용용이 입니다! 암호닉 신청이 되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ㅎㅂㅎ! 오늘은 태태의 등장이네요! 처음 만남부터 물통을 빌려가구 ㅎ...그리고 정국이 ㅠㅠㅠ 어디 정국이 같은 후배 없는건가여 ㅠㅠㅠ 해맑구 기엽고 ㅠㅠ 호석이 같은 선배도 ㅈㅎ고 ㅠㅠㅠ 아무튼 오늘도 잘보구 가요!!!!
8년 전
독자29
후엥임다!!!!!!! 정국이도 이제 동아리에 가입하는 건가요 두큰두큰 그리고 이제 태형이도 나오는 건가요 두큰두큰두큰 여주가 전에 뭔 일 때문에 아싸가 된 건진 모르겠지만 호석이랑 정국이랑 윤기 덕분에 치유가 됐음 하는 바램이예요...ㅠㅡㅠ태형이랑도 친해졌음 좋겠고요! 너무 재밌어여ㅠㅠ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30
태권브이에여! 읽으면서 왠지 저 남자가 태형이 일거 같았는데 장말 태형이네여:) 저 친구는 뭔데 여주한테 그러고 난리야! 뭔가 사정이 있었겠죠?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ㅠㅠ 이제 태형이도 나오고! 더 기대되요ㅎㅅㅎ 작가님 다음화에서 봬요! 재밌는 글 감사함니다♡3♡
8년 전
독자31
코코팜이에요!!! 와 전정국 신입생이었다니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능글맞아서 신입생이라고는 생각도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입생이라는거 알고보니까 신입생 특유의 풋풋함이 보이는것같고...! 그나저나 태형이까지 등장했네요! 그냥 생수통 한번만 빌려달라고 말하면되는걸 왜 그렇게 말해서...쭈글쭈글.... 거기에다 같은동아리라니ㅋㅋㅋ 앞으로 어떤일이 일어날지 기대되요!!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32
[히동]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세상에 태형이 등장이라니ㅠㅠㅠㅠ 아니 왜 욕하는데 설레고 그러죠 괜히 이상한사람 된것같네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33
민트예요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형 왜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다음 내용도 재밌을것같아요 ㅡ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이현☆입니다! 정국이 성격 왜이리 좋은거죠? 풋풋해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여주에게 안좋은과거사가 있는것같은데 뭐죠ㅠㅠ너무너무 궁금해요!그리고 김태형ㅋㅋㅋㅋㅋㅋㅋ태태까지 등☆장☆ 앞으로의 일들이 기대가 됩니다!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5
[화원의 낭자]로 암호닉 신청이요! 김태형과 전정국과의 만남이 왜이렇게 웃긴짘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내용이 궁금해져요! 글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36
미니미니에여! 진짜 대학가면 정구기같은 후배가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으면서 여주 손 잡고 내리는 윤기도 설렝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는 친오빠같아서 짱 좋다!!!! 태형이는 어떠ㄴ 성격인지 궁금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28.214
0418입니다! 정국이가 신입생이었다니!! 연하남의 로망ㅎㅎ헿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37
여주는 무슨 일이 있었던건가요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38
오오오 태태등장!!!!!아증말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진짜 잠깐 나왓지만 그잠깐사이에 심쿵하게만들다니ㅠㅠㅠㅠ그냥 너라서 그런가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윤기쟁이]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 입이 험한 사람이 태형이라니... 태형아... 상상해짜나ㅜㅠㅠ
8년 전
독자40
작가님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공줔ㅋㅋㅋㅋㅋㅋ호시기호시기하구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2
태형워더
8년 전
독자58
전남좋때 신청했는데 다시 신청해야하는거낙요!!~!! 그렇다면 저 [태형워더] 다시 할게여 ㅎㅅㅎ아뮤튼..전정국후배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늉기랑 그냥 겨론하면안되나여..ㅠ 어째서ㅠ 윤기가ㅠ 남주가ㅠ 아닌거지ㅠ 내태형이는왜나온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정국이가 후배였다는 것이 제일 반전이었닼ㅋㅋㅋㅋㅋ어딜봐서 후배임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짱짱
8년 전
독자44
냥냥이입니다!!! 으어어어엏헣 마지막에 호석이가 태형이 이름을 친근하게 부르는거보면뭔가 아는사이인거같은데 다음화!! 다음화가 필요해요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여주가 윤기한테 정국이 설먕하는거 왜이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조잘조잘 말하는게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 그리고 저 김태? 아 김규태란 사람이랑 연주?라는 여자 뭔가 아직 다 나오지도 않았는데 매우 별로예요..... 으엉어 미리 우리 여주를 감싸줘야겠어요 ((((여주)))) 오늘도 잘보고갈게여♡♡♡ 싸랑합니당♡♡
8년 전
독자45
사용안함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무서워서 ...쭈굴...하고있었는데 아 설마 선배는아니겠지ㅎ 에이 그럴리가 놀리고 군기잡으려면 후배여야해 그래야해... 어떻게 그렇게 험하게 말할수잇숴...(상춰)

8년 전
독자46
토끼입니다 !!볼때마다 기분좋아져요:) 정국이 바람직하게헤헤헤헤헿ㅎㅎㅎ로먄틱한것같아여!!!!!
8년 전
독자47
형뚜입니당!! 읽으면 읽을수록 점점 재밌어져요!!진짜 작가님 짱짱!! 등장인물들도 궁금하고 그 사이의 관계도 궁금하고...다음편 너무너무 기대되요!!^0^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8
흥탄이에요!!김태형 뭐져..?무섭게 첫등장 부터 그러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정국이가 후배라니..ㅠㅠㅠㅠㅠㅠㅠ파릇파릇 신입생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좋네여..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여주 친구는 뭔지..ㅠㅠㅠ뭔가 안좋게 된거 같은데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9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하네뇨 ㅠㅠ [변탄소]로 신청할게요 아 마지막에 예상치 못한 태형이의 등장 심장이 한층더 도키도키 해젺어요...♡
8년 전
독자50
작가님!!!ㅈㅈㄱ입니다!!
8년 전
독자51
ㅓㄹ 뭐얌 태형이 멋있쪙 니도 옆에서 목젖보고시펑..ㅜㅠㅠ
8년 전
독자52
민빠답없이에요ㅠㅠㅠ 아 태형이었디닠ㅋㅋㅋㅋ 근데 그 규태 라는 사람이랑 그런... 우리집 엄마 아들이름인데 더욱 잘 이입할 수 있겠군요^^ 악역 좋아좋아 ㅋㅋㅋ 정국이랑 윤기가 제이류 궁금합니다ㅠㅠㅠ ㅆ ㅣ 걸은 뭐땨문에 그런거죠
8년 전
독자53
[태태한 침침이] 로 암호닉신청이여ㅜㅜㅜㅜㅜ전남좋때ㅜㅜㅜㅜ못했는데ㅜㅜㅜ으어어어어우ㅜ이재와하네여ㅜㅜㅜ작가님 안냐붕 ㅜㅠㅠ
8년 전
독자54
오구리입니당!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막 설레는 거 읽으면 손바닥이 막 간질간질한? 그런 느낌이 들거든요 근데 이거 읽으면서 막 간지러워서 죽는 줄 알았네용ㅎㅎㅎㅎ 신입생 전정국.......♡
8년 전
독자55
와 김태형.....사각관계인가요!!!!(두근두근)
8년 전
비회원88.200
[피닝]암호닉 신청이요 태형이 의미심장하달까....정국이는 상큼발랄하네요
8년 전
독자56
맑공입니다! 1화가 올라온지가 하루도 안 된 거 같은데...이러시면...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도 나오고 호석이도 나오고 정국이도 나오고 태형이도 나오고 주인공 퍽팔! 좋습니다, 좋구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진행되는 모습 보고 싶어요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57
[초코송이]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레도 되는건지..현실성 없으면서도 현실성 다분한 느낌의 글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음...태태와의 관계가 약간 걱정되긴하지만 잘 지내겠죠?ㅎ

8년 전
독자60
꾸꾹이예여 필터링되나옄ㅋㅋㅋㅋㅋㅋㅋ? 왜지..태태등장 ㅠㅠㅠㅠㅠㅠ브금 officially missing you 맞져 멜로디만있는데도 짱좋다ㅠㅠㅠㅠ정구기뭔가 연하일거같더니만.. 나머지멤버들른 뭘로나올지기대되네요 안나오려나?ㅎㅎ 그나저나여주무슨일이있었던거예여ㅠㅠㅠㅠ궁금하다 김규태 김연주 뭘까얘네ㅎ 압튼다음편기다리고있을게요! 오늘도잘보ㅓㅆ어요 꿋밤되세요♡♡
8년 전
독자61
물고기입니당 작가님 ㅠ.ㅠ 정말 읽을수록 다음편이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정말 좋은글 잘읽었어요 항상 글써주시고 자주 이렇게 와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62
[슙꽃]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과거 부분이 아주 조금 나왔는데도 벌써부터 발암의 기미가 보이네요... 그렇담 정국이는 항암제일까요ㅋㅋ 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63
여주한테 무슨일이 있었던거죠 ㅠㅠㅠㅠㅠ 태형이는 여기서 사 가지없는 역할로 나오는 건가용???
8년 전
독자64
[젤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무슨 일인지 진짜 궁금해여ㅠㅠ 사이다가 필요한 것 같아요ㅠㅠ 오늘 처음부터 봤는데 역시ㅜㅜ 짱이에요ㅠ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65
오오오오오레오에요!! 전남좋때부터 작가님 진짜 좋았는데 저 지금 너무 좋아요ㅠㅠㅜ 크핡핡 오마이갓 !!!!! 작가님 글읽는거 설레서 미치겧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66
태태뽀뽀에요!!!키야 저도 전정국이같은 후배 갖고싶어요...그전에 제가 새내기...ㅎㅎㅎㅎㅎㅎㅎㅎㅎ꼭 전정국이같은 후배가 들어오길 바라겠어요!!!!
8년 전
독자67
크......정국이에 태형이조합이란......나의심금을울려요작가님!!!암호닉 [규짐]신청이요!!!!!
8년 전
독자68
기타치는 소녀예요 와 다음 편이 궁금하게 만드는 글이에요 ㅠㅠ 전개도 어떻게 될지 궁금하고 태형이와 어떤 사이가 될지도 궁금해요! 기다릴게요! 글 분위기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9
예에에입니다!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 윤기도 궁금했고 저번편에서는 정국이가 궁금했는데 이번편을 보고나니까 태형이가 궁금하네요!
8년 전
비회원18.148
정꾸입니다아아아아 의외로(?) 신입생 샌애긔였던 정구깈ㅋㅋㅋㅋㅋㅋ 이제 같은 동아리니까 더 가까워지겠죠ㅎ~? 태형이의 등장이라니 두근두근 첫만남부터 강렬하네요 어떤 일이 일어날지!!@ ㄲㅑㄱ!!!!!!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0
[디디] 암호닉 신청항게요ㅎㅎ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글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정국이는 왜이렇게 설레는건가여ㅠㅠㅠㅠㅠ 정말 앞으로가 기대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0.74
[김치만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태형이의 등장..어떤 인물일지 궁금해지네요..!!
8년 전
독자71
소녀에요작가니뮤ㅠㅠㅠㅠㅠ아 정말 작가님글은 왜이렇게 제 취향을 저격하시는지ㅠㅠㅠ문체듀 스토리도 제사랑입니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5.102
[지민쓰짝사랑]으로 신청이요!
오늘하루도 이 머리속에서 둥둥떠다니겠ㄴ요 오늘하루도 좋운 하루 !

8년 전
독자72
오오오ㅋㅋㅋㅋ 태태등장이네여 ㅋㅋㅋ 겁나 쟈가운남자...
8년 전
독자73
전남좋 할때 사용하고 있었던 암호닉 그대로 신청안하고 써도되나요?? [요덮아놀쟈] 였는데!! 아무튼 태태 등장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가 더욱더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정국아뭐해에요! 근데 새로 암호닉을 바꾸려구요! [정국이마누라]로 다시 신청할께요! 그렇다고 막 저 잊어버리시면 안돼요..8ㅅ8 아 정국이는 귀여운데 태형이가..아 진짜 욕하는거도 설레서 어떡하죠..ㅜㅜㅜㅜ순간 욕만 듣고 윤긴줄..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에 나오는 아저씨는 그냥 추상적 (이라고 해야하나)인 인물인가요?
8년 전
독자75
슈테른입니다~!~! 오늘은 태형이도 나왔네요 ㅎㅁㅎ 태형이는 또 어떤애일지 궁금.. 예상도 안돼요 ㅋㅋㅋㅋ 근데 보다가 그 여자친구? 걔 이름이 제이름하고 짝대기 한개차이나서 깜짝놀라쓰요... 아니그냥 그렇다고요.. ㅋㅋㅋㅋ 맞아 ㅆ1걸이 필터링돼서 저번댓글도 시걸이라고 쓰고 흥헣ㅇ.. 아무튼 보자마자 시걸이라면서 인사하는거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큐큐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5.51
[달다리]로 신청할게요! 전글부터 정주행하고 같이 달렸는데 여기서도 다시 같이 달리게 되어서 영광이에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 잘부탁드려요. 글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76
꽃님!!! 아진짜 민윤기에서 시작해서 정호석(설레진않는ㄴ 동아리 선배지만ㄴ...) 패기 넘치는 신입생 시걸ㄹ정국이 센캐 태태까지...인물 성격이 다 마웨같아서 좋아요ㅋㅋㅋㅋㅋㅌㅌ딱 이미지가 갈려있으니깐 인물별 매력느껴지고 좋네요 짱짱
8년 전
비회원83.57
[1013] 신청할게요!
오늘 대박이네요 ㅠㅠ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고ㅜㅜㅜㅜㅜ 또 태형이랑은 ㅇㅓ떤 인연이 될지....♡♡

8년 전
독자77
새별 저도 작가님 글 읽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하트 아저씨한테 많이 의지하는 것 같아요 정구기는 신입생이었고..! 아 풋풋한 신입생 ㅠㅠ슈ㅠ생각만해도 좋습니다 ♡
8년 전
독자78
오ㅠㅠㅠㅠ김규태랑 여친이랑 어떤일이 있었길래 예전에 친구였던 사이가 틀여졌을까요ㅠㅠㅠ 생각해보면 너무 슬픈일인데 ㅇ씩씩하네요ㅜㅠㅠㅠㅠ 미지막에 태형이 설레는건 나뿐인가...*
8년 전
독자79
오오오오오 삘이 좋슴니당 ㅎㅎㅎㅎ 전 화 댓글 중에서 혹시 좀 더 읽어보고 암호닉신청하고싶다고 적어놨던 댓글 기억하시나요?? 그ㅓ 저예요!!!!! 오늘 딱 삘이오네요ㅠㅠㅠㅠ 암호닉신청할게요!!!! [골드빈] ㅇ으로 신청해주세용!!!!앞으로를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80
[맴매맹]
8년 전
독자81
아아아ㅜㅜㅜㅜㅜㅜㅜ이걸이제보다니ㅜㅜㅜㅡ저맴매맹인데 기억하실라나ㅜㅜㅜㅠ흡 진짜 또정국이 글로와주셔서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82
[탱탱] 신청해요!! 태형이 뭐야 너무 무섭자나ㅠㅠㅠㅠㅠㅠㅠ 근데 ㅆㅣ걸이 필터링됨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3
헐 제가 암호닉 신청을 안했었나여..? 다시 [818]로 신청합니다!
그나저나 작가님 다음화가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저 어보이는 김태형의 정체는 무엇이며, 전 아직도 왜 정국이가 만나자마 ㅆㅣ걸얘기를 꺼냈는지 궁금하다구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기화]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김태형이 기타 동아리라니.. 뭔가 어울릴 듯 하면서도 안 어울리는 이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가 욕하는 거 듣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이라 불러 줘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9.18
[여름밤]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이구! 이렇게 터프하게 나오는 태형이라니ㅠㅠ 저는 땅콩잼이든 사과잼이든 발리고 말았어요ㅠㅠ
정국이가 seegull로 나올 때 부터 이건 '전남좋' 과는 다른 새로운 장르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새롭네요ㅋㅋㅋㅋ
아무튼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너무 궁금해요 자까님 싸랑해요~♥

8년 전
비회원9.187
저 [흥탄♥]으로 암호닉신청해두되요??ㅎㅎ 옛날에도 비슷한건가 똑같은걸구 암호닉신청한적있어요ㅎㅎ작가님 잘부탁드려용♥♥
8년 전
독자85
[본시걸]암호닉 신청할게요!! 호석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사랑둥이같아요ㅜㅜㅜㅜㅜㅜ 태형이는 어떤 역할일까요.. 신입생같진않은데 신입생같은?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도 궁금하네요 아그리고 여주는 저번이 무슨일이있었던걸까요.. 궁금해요ㅜㅜㅜㅜㅜㅠ 정국이도너무설레고ㅠㅠㅜㅜㅜ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86
[태퉤]로 신청할게요 이번에도 잘부탁드려요 작가님 매편마다 기대하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87
핑크보이에여!!정국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봐도웃겨요ㅠㅠㅠ막 여주한테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짱 이카는거 상상하니까 진짜 귀엽네여 ..와..자연스럽게 밥먹더니 신입생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 냉미남 첫인상이 여기서 나오는군여 무섭다8ㅅ8그러지마 웃으라구빙구웃음 8ㅅ8..태형이라는 어떤사이가 될지~
8년 전
비회원202.166
[얌냠]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하..ㅠㅠ 안녕하세요. 전남좋때도 신청했었는데 두세 편 뵙고 사라져서 기억을 하실지 모르겠네요. 면구스럽지만 그래도 신청해봅니다. 작가님이 기분 좋게 쓰셔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저도 이 글을 볼 때면 항상 기분이 참 좋네요. 그냥 이 글이 참 좋아요. 브금도 항상 딱 맞구요. 저번 편에서 그 남자는 뭘까 의문이 많았는데 2화를 보니 어렴풋이 알겠네요. 신입생 때 친구였던 연주, 소름 돋는 규태 자식의 현 애인. 이것만 봐도...! 그리고 오늘은 새로운 인물이 또 등장했네요 태형이! 헉 소리 나게 잘 생긴 남자라는 구절을 보자마자 단박에 태형이를 떠올렸습니다ㅋ ㅋ ㅋ ㅋ 역시... 첫만남으로 미루어 봐서는 이쪽도 그닥 정상적인 타입의 사람은 아닌 듯하네요..ㅋㅋㅋ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이 동아리에 정국이도 있고 돌아온(?) 태형이도 있고 친오빠 코스프레하는 호석이까지 있으니 앞으로 어떤 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될지 엄청 기대돼요! 잘 읽었어요.S2S2
8년 전
비회원69.111
[영감]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88
[호빗]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89
태형이다~~~~ㅋㅋㅋ전정구기뭔가 4차원적인거 귀여워여♡정구가아아앙
8년 전
비회원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떤 컨셉인가요..?사차원..?하지만 아까 김규태라는 남자에게 한행동은 정말 멋있어써 정구가..! 전남좋때랑 똑같이 [꼬이]로 신청해요 작가님!윤기가 이번에는 아프지않았으면 하기도 하고 따뜻한 아저씨느낌에 뭔가 또 설레요
8년 전
독자90
오오오!!!태형이다!!태형이가 왔네요!!그나저나 김규태하고...김연주 뭐죠......사람 참 기분 나쁘게 만드네요...도대체 무슨일이 있었길래........부들부들했어요........
8년 전
독자91
시나브로에요! 와우 정국이에 이어 태형이까지 등장이라니..! 그나저나 저 전 친구라는 아이는 뭘지 궁금하네요ㅠㅠ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92
헐 태태와 정국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 사이에무슨사이가있는건가염!!!!!!!! 담편빨리보러가야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또또에요! ㅠㅠㅠ저번에 이편올라왔을때 바로 볼라고 앞부분읽는데 밖이여서 제대로 못읽고 나와버렸거든요ㅠㅠ 드디어 제대로 읽고 댓글을 다네요! 근데 정국이가 신입생이였다닠ㅋㅋㅋ 저도재학생인줄ㅋㅋㅋ 그런데 과거에 대체 무슨일이있었길래 저 친구랑 사이가 안좋고 아싸가 된걸까여.. 궁금궁금 태형이도 성질있게 나오고ㅠㅠ 그냥하나하나 다 자까님글은 제취향...❤️
8년 전
독자94
어머어머 태형이도 나왓어어머머ㅎㅎㅎㅎㅎ 저동아리 멋진남자들이 너무 많은거아니예요?? 만든사람도 잘나더니 쭉쭉 잘나네요ㅎ
8년 전
독자95
ㅠㅠㅠ작가님 왜이렇게 설레는거죠..아저씨의 존재가 궁금해지네요.정국이도 설레고ㅠㅠㅠ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흑
8년 전
독자9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딩기리딩딩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카와이데쓰ㅜㅜㅜㅜㅜ 글에서도 그낭 귀여움이 뚝뚝 떨어지네요!!! 재밌어요 진짜 ㅋ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ㅎㅎㅎ
8년 전
독자97
[동키즈]로 신청할께요!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한때 친구였는데 지금은 사이가 좋지 않은 친구 이름까지 똑같아서 놀랐고 작가님 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랑합니다 ㅠㅠ ♡♡♡
8년 전
독자99
정국이에 태형이에ㅠㅠㅠ난리났네요ㅠㅠ저여자벌써 마음에 안드네요
8년 전
독자100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우왕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아구아구 태형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태형~~~~~ 시크해~~~~~~ 만나자마자 욕 먹었당~~~~~~ 저런~~~~~ 꺄아~~~#~~
8년 전
독자102
오ㅜㅜㅜㅜㅜㅜ재밌어요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03
김태형 똘끼 끝내준다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캐릭터 첫 등장부터 덜덜... 정구기 신입생이었구나 ㅎㅎㅎㅎ 돼지갈매기...
8년 전
독자104
헐 태형이 무서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거 신알신 한 줄 알았는제 안돼잇엇네ㅜㅜㅜ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05
꺄아!!! 그리입니다 이렇게 늦게 찾아와 버렸지만...? 그래도 작가님 글이 너무 보고싶어서 쓰러지는 줄 알았는데!! 작가님 진짜 작가님도 저 보고 싶으셨죠? 알아요 저는 알게 모르게 독심술이 통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 아무튼 다음화 보고 댓글 더 적을거예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06
정국이가 신입생이었다니,,,, 자연스러움에 미처 알지못했네욬ㅋㅋ 그리고 태형이의 등장 끝내주네욬ㅋㅋㅋㅋ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07
태형이가 나왔네여 태형이 좀 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랑 정국이가 빨리 친구가 되길..☆ 제목이 동방이름이였군요 이름이 신기하네요 허헣
8년 전
독자108
아 대박 짐ㅁ자설렌다 완전 재미있게 잘 읽고가요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태형ㅇ? 갑자기 태형이의 등장이라니 ㅎㅎㅎㅎ 엄훠나 동아리 가입을 많이 한 이유가 있었네 정국이가 그 천막가서 있는데 다 모여들었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0
어이구 태형아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나도 모르게 움찔하게되네요 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작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ㄷ어웈ㅋㅋㅋㅋ태태얔ㅋㅋㅋㅋ너무 무쪄워...ㅋㅋㅋㅋㅋㅋ아ㅣ진짜 너무 설레여..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염
8년 전
독자112
마지막에 댓글에서 필터링 된다고 하는거에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그나저나 태형이도 여주랑 가까워질거같은 느낌이!!!
8년 전
독자113
역시ㅠㅠㅠㅠ태형일줄알앗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여주한테는 어떤 과거가 있을 지도 궁금하고 태형이랑도 어떻게 될 지도 궁금하고 다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 편을 보러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15
태형이 씽크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태형이네
8년 전
독자116
헐 김태형도 나와!!
8년 전
독자117
태형이......태형씨...너무세쿠기하자나ㅜㅠㅠㅠㅠ그렇게 쎈케로나오면 우리쥬금 호석씨 저도 공주라고 불러주시요
8년 전
독자119
요맘때 저연주라는애때문에우리여주가이렇게아싸가된건가요과거에무슨일이있었길래ㅠㅠㅠㅠ여기나오는남자들은하나같이다매력이이렇게터지는지ㅠㅠㅠ
8년 전
독자120
다시 온 핑슙이에요 ! 마지막 사담에서, 이 글을 쓰실 때 기분이 좋아지신다고 하셔서 작가님 글을 좋아하는 저로썬 당연히 읽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걸요 ! 전 글만큼씩이나 좋아지는 중이라서 이렇게 늦은 날은 굉장히 죄송할 뿐이에오 ... 더군다나 왔는데도 다 읽지도 못 하고 꿈나라로 가야할거 같네요 ㅠ.ㅠ 아니 사담이 이렇게 길다니 ..! 3화를 먼저 읽은 탓에 .. 3화에서도 느꼈던 느낌이지만 2화에서 더 많이 느껴진거 같아요 윤기의 음 뭐랄까 익숙함에서의 귀찮음이랄까 그정돈 아닌데 온전히 여주를 사랑해주고 있다는 느낌이 아닌거 같았어요 쉽게 말해 조금 변한거 같단 말이었어요 ! 그냥 제 느낌일수도 작업 때문일수도 있겠지만ㅇ요 ..! 3화에서는 정국이 바뀐 성격 덕에 놀랐다면 요번화에선 정국이가 신입생이란 점 그리고 태형이 성격에서 놀란거 같아요 또 예전에 있었던 일들도 나오고 저 사건이 다른 사건의 복선이 되겠죠 ? 저 커플 사이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 너무 궁금하네요 ! 그 와중에 윤기가 여주에게 해준 말 읽던 도중 멈춰서 많이 생각한거 같아요 작가님 말씀이지만 제 나름의 깨달음도 얻은거같고 역시 제 인생의 문학은 글잡이랄까요 .. 껄껄 꽤 많이 까칠한 태형이도 나오고 얼른 4화도 읽고 싶지만 오늘은 이만 .. ㅠ.ㅠ 되도록이면 내일 와서 마저 읽을게요 작가님 꼭 내일 다시 보는 걸로 하고 좋은 밤 되세요 !!!
8년 전
독자121
아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왜이걸이제 알았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으앙....갈매기기 필터링 된다니...우리의C걸....이건 안 되겠죠??헤헤헤헤헤으음...망할 김규태....우씨.무슨 연주?걔도 화나고...무슨 뭐 가ㄹ등이 있었나...?어째든 태형이까지 나오고 의외의 신입생 정국이도 똬닷 하고 나오니까...아천국이구만...허허
8년 전
독자123
태태등장인가요 뚜둥 !!!!!!!
8년 전
독자124
동아리 이름이뻐요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정국이가 신입생이였군요 ㅋㅋ쿠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25
태형이 같더라니 진짜 태형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7
인연입니다 'ㅅ' 첫 화 읽고 다음 편까지 결제해 뒀었는데 너무 바빠 읽음 틈이 없었어요 (눈물) 늦게나마 쭉 다 읽어버릴게요! 간만에 작가님 글 읽으려니 신이 다 나네요 :)
8년 전
독자128
이아응우어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역시 태형이가 맞네요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정국이는 언제봐도 참 능글맞넹ㅅ ㅋㅋㅋㅋㅋㅋㅋ호석이도 매력터져요 공주라니..! (사망)
8년 전
독자130
오 태형이네요!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곧 나오겠죠?!재미써요~
8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왁...잘생긴사람들대거출연이네여..!^^ 과거에 무슨 사건이 있었을지 궁금...!
8년 전
독자132
태형이도 신입생인가요...!ㅇㅁㅇ 다음편ㄴ읽으러갑니다!
8년 전
독자133
워후 태형이 쎈캐네요 그런 태형이도 좋구ㅠㅠㅠㅠ아저씨도 좋구 호석이도 좋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맞아욬ㅋㅋㅋㅋㅋ갈매기 필터링되욬ㅋㅋㅋㅋㅋ오늘 브금 제가 좋아하는노래나와서 기분이좋았어요ㅋㅋㅋㅋ 제 벨소리이죠.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6
먼데먼데 김태형 머야머럍ㅋㅋㅋㅋ아궁금해!!!정주행합니다 사랑해요작가님❤️❤️
8년 전
독자137
김태형!!!!입이 험한 김태형!!!!!제가 아주 좋아합니다 힘이 험한 김태형...
8년 전
독자138
태태에요ㅜㅜㅜㅜㅜㅜㅜ으아우ㅜㅜㅜㅜㅜㅜㅁ딱등장하자마자 태형인줄알았어요ㅜㅜ
8년 전
독자139
태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가 되게 음 네가지 없게 나오는 캐릭터인가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김규태 김연주는 뭘까요 다음편 바로 보러갈께요!
8년 전
독자140
인물이 점점 늘어나는군옇ㅎㅎㅎ 다 각자 매력이 있는거같아요
8년 전
독자141
캬.........속속히등장인물들이늘어각있는데......재밌어질것같네요.......아니근데피곤하지만이야기를들어주는윤기오라버니.......왜케설레는거죠......상상이가서그런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리구.......동아리활동이정말재밌어질것같은예감이네요.......ㅎㅎㅎㅎㅎ다음화로고고싱!!
8년 전
독자142
플랑크톤회장!!!!수능끝난회장이가죽지도않고또왔네♥쭉쭉읽으러갑니딩♥
8년 전
독자143
ㅜㅠㅠㅠㅠ뭔가 잔잔하면서 새학기 기분 나는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봄냄새 날것만 같은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설레요ㅠㅠㅜ
8년 전
독자144
헐 태태가 쌘캐로 나오는군여ㅓ
8년 전
독자145
ㅋㅋㅋ태형이 엄청 쎄게 나오네여.. 쭈글... 그나저나 정ㅅ구기가 신입생이라니!!! 믿겨지지가 않아요.. 글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46
김태형 도도한거 보소.. 떽!! 그러면 안돼!!
8년 전
독자147
잘생겼다길래 태형인줄 딱알았다죠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8
태형이도 가입하나요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 겁나 좋다ㅠㅜㅜㅠㅜㅜㅠㅜㅠㅠ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49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져요 [임세명]으로 암호닉 신청 하고 갈께요 (하트)
8년 전
독자150
어후ㅜㅜㅜㅜㅜㅜㅜ김태형드장!!!!!!!!!!!!!!!!!!!!!!!!!!!!!!!!!!!!!!!!!!!!!!!!!!!!!!!!!!!!!빨리 다음편으로 넘어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51
오오오 태형이의 등장! 또 어떤일이생길까 룰루~ㅋㅋㅋㄲㅋㅋㅋ 근데 아저씨만의 나른한분위기 너무좋네요ㅜㅜㅜㅜㅜㅜㅜ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52
김태형첫인상이ㅋㅋ전정국도그렇고둘이섴ㅋㄱㄲ
8년 전
독자153
자까님 이건 아무래도 대작같아요 책으로 내야해요 이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정국이랑 태형이랑 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염
8년 전
독자155
아 김태형 입이 참 거칠구나~ 겁나 섹도ㅠㅠㅠㅠ 왜 저런것도 발리는거지? 역시 방탄이즈뭔들....사랑스러워ㅠㅠ 태태야 사랑해
8년 전
독자156
아니 이 자식이 입이 그렇게 험해서 쓰나!!!!!!! 혼나야겄네
8년 전
독자157
...잉?? 태형이?? 우리태형이 순한디...?? 포스있게나온다..♡
8년 전
독자158
윤기가 맞는말을 했네요. 너를 사랑해주지 않는 사람을 굳이 사랑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고. 맞는말이예요. 그 사람이 저를 사랑하지않으면 제가 그 사람을 사랑해줄필요가 없죠. 그리고 마지막은 태형이겠죠?
7년 전
독자159
하아아아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 항상 응원합니다ㅋㅋ 그 동이리 어디있는지, 저도 가입하고 싶네요... 다 잘생겼어......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5100 정국학개론 03.09 18: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4 (정국 번외)48 정국학개론 03.09 18: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399 정국학개론 02.23 2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2113 정국학개론 02.16 23: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번외 (ft. 발렌타인데이)76 정국학개론 02.14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1132 정국학개론 02.09 23: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068 정국학개론 02.06 2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1167 정국학개론 05.01 19: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10138 정국학개론 12.25 2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9112 정국학개론 12.22 2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사건번호 2015고합23343 上66 정국학개론 11.14 2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8157 정국학개론 11.10 23: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7164 정국학개론 11.09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6151 정국학개론 11.05 2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5154 정국학개론 11.01 2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4140 정국학개론 10.31 22: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3169 정국학개론 10.26 00: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2167 정국학개론 10.24 20: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1179 정국학개론 10.24 00: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0240 정국학개론 10.11 2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9 完304 정국학개론 10.10 19: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8 (부제: 흔한 남자들의 착각)316 정국학개론 09.11 00: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9월 9일 전정국의 일기56 정국학개론 09.08 2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남사친의 정석211 정국학개론 09.06 20: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7311 정국학개론 09.04 19: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6400 정국학개론 08.21 00: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5393 정국학개론 08.18 21:46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7:02 ~ 5/6 7: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