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세봉해 전체글ll조회 15230l 1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0 (부제:꼬였네꼬였어) | 인스티즈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txt 인트로

 

 

 

 

 

 

 

 

 

REC. take 1 세븐틴 우지

 

Q. 우지씨, 최근에 막내피디가 새로 들어왔다고 들었는데

A. 네, 최근에 새로 왔습니다.

Q. 나이대도 비슷하다고 들었어요. 자, 그럼 우지씨에게 막내피디란?

A. 어.. 이거 찍는 거요. 그 친구가 안 보는 거 확실히 맞죠?

Q. 아마 그럴 거에요.

A. 그렇다면.. 자꾸 괴롭히고 싶은 귀여운 친구라고 해두죠.

 

 

 

 

 

 

 

 

 

 

 

 

 

 

 

 

 

01-1

 

"안녕하세요! Say the name SEVENTEEN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Say the name SEVENTEEN!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2015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상큼발랄 소년미 낭낭한 무대를 선보이며 어린소녀부터 숙녀분들까지 (하물며 남성분들까지도)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아 버린 세븐틴. 수천번 아껴주지 않으면 현기증이 나고 무대를 볼때면 가만히 앉아있는 관객들까지도 덩달아 만세까지 외치게 만드는 이 남자들, 특히 팬들은 물론이요 머글들 사이에서도 단연 화제가 되었던 2집 미니앨범 '만세' 활동은 세븐틴의 인지도를 높여주고 팬들의 덕심을 불타오르게 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지. 두세번만 들으면 따라 흥얼거릴정도의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꾸밈없는 소년미가 돋보이는 후렴, 독특하고 개성있는 안무까지 머글들과 일반대중들은 멤버 우지의 프로듀싱과 세븐틴 멤버겸 안무가 호시만 기억하지만 그 뒤엔 플레디스에서 꽁꽁 숨기고 있는 히든카드의 역할 또한 톡톡히 크다는 점.

 

 

 

 

 

 

2015년, 데뷔 전부터 이어왔던 세븐틴의 인터넷 방송 '안드로메다'에서 멤버 우지가 몇번 들락날락한 모습이 포착된 작업실, 최근엔 도어록까지 설치해 더욱 비밀스러운 공간. 그 속에는 우지가 있건 없건 다른 멤버들이 있건 없건 한 여인네가 우두커니 자리를 지키고 있다. 물론 이 사실은 플레디스만 안다는 사실. 오늘도 멤버들이 스케줄이 끝나고 올 때까지 혼자 열심히 작업해놓은 결과물을 보여줄 생각에 들떠 건반을 두드리고 있는 이 여인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01-2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0 (부제:꼬였네꼬였어) | 인스티즈

 

 

스케줄이 모두 끝난 밤 11시 50분. 아직까진 평화로운 플레디스 사옥엔 다른 멤버들보다 일찍 차에서 내려 한치의 망설임없이 하얀문의 작업실 앞에 선 자칭 작은 거인, 속칭 막내애기 디노되시겠다. 차에서 꾸벅꾸벅 졸던 피곤함은 어디로 가셨는지 어느 새 입가에 옅은 미소마저 머금은 찬이는 절대로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않는 지훈때문에 아직까지도 작업실 비밀번호를 몰라 지훈이 올 때까지 발만 동동 구르며 작업실 앞에 서있는 중이다. 아, 나도 저번에 민규형이 알려달라고 조를 때 같이 조를껄 하는 작은 후회도 하면서 말이다. 한편 사옥 앞 커다란 벤에선 열두남정네들이 우르르 내리고 있고 특히 요즘 잠에 빠져있다는 지훈은 차에서 제일 늦게 내리며 어두운 밤임에도 불구하고 가로등 불빛마저 눈 부신지 눈을 한껏 찌푸리고 있다. 반면 오늘의 부석순이 어제의 부석순과 다르랴. 피곤함을 피곤하다는 주제의 수다로 승화시키며 여전히 시끄러운 그들덕에 피곤한 멤버들도 그나마 얼굴에 작은 웃음기를 띠고 있다. 세븐틴 왔어요- 동네 소문이라도 낼 것마냥 시끄럽게 사옥문을 열고 아까 전 찬이와 같이 한치의 망설임없이 뚜벅뚜벅 작업실로 발걸음하는 멤버들은 물론, 무척이나 피곤한 지훈마저도 옅은 미소를 띠며 아직도 문 앞에 서서 멤버들을 향해 손짓하는 찬이를 향해 걸어갔다.

 

 

 

 

 

"아, 형들 빨리 오세요! 누나 기다린단 말이에요."

"시끄러 임마. 가고 있잖아."

"그러니까 형~ 저한테 비밀번호 알려주세요오~"

"시.끄.럽.다."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00 (부제:꼬였네꼬였어) | 인스티즈

 

어느 새 멤버들보다 앞서 성큼 다가가 비밀번호를 누르는 지훈을 보며 찬이가 번호를 알려달라며 애교를 피웠지만 지훈은 쳐다보지도 않고 시끄럽다며 쐐기를 박았다. 형 치사해요. 하지만 하루이틀도 아니고 매일같이 저러는 찬이의 마음을 누가 해아려주겠는가. 도어락을 푸는 경쾌한 소리와 함께 작업실의 문이 열리자 너나할것 없이 우르르 작업실로 들어가는 멤버들의 얼굴엔 환하게 웃음꽃이 피었다.

 

 

 

 

 

 

"누나 우리 왔어요! 많이 피곤하죠?"

"야야 김칠봉 너 또 자냐?"

"울희 이쁘니 김칠봉씌 오늘도 우리 많이 기다렸어?"

"얘들아 쉿, 칠봉이 오늘도 잔다."

"아니 얘는 어떻게 된게 몸이 알람시계도 아니고 11시만 넘으면 딱 자는지 저것도 능력이야."

"자식아 피곤해서 그렇지. 하루종일 여기서 작업하잖아."

 

 

 

 

 

 

순서대로 오매불망 플레디스 공식 김칠봉 꼬봉 찬이, 아무짓도 안하고 잠만 자는데도 불구하고 칠봉이를 못잡아 먹어 안달난 민규, 칠봉보다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나이불문 전세계가 인정한 부루살이 승관, 세븐틴 젠틀맨으로서 거의 유일하게 김칠봉을 여자로서 아껴주는 지수, 같이 작업할 때말고는 칠봉이를 놀리는 게 삶의 낙인 순영, 팀을 떠나서 본인도 나이가 어린편임에도 불구하고 맏형이라 그런지 칠봉이를 참 많이 귀여워해주는 승철이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열세남자에게 빙 둘러싸인 칠봉이는 세븐틴이 자기 얘길 하는 줄도 모르고 단잠에 푹 빠져있다. 건반을 치고 있던건지 피아노 의자에 앉아 상체는 건반 옆 작은 책상에 뉘여있고 하체는 건반쪽으로 향해있다. 오른손은 자신의 머리를, 왼손은 건반을 누르고 있는 모습에 귀엽다는 듯 정한은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지수는 일찌감치 자고 있는 칠봉이의 머리를 쓰다듬어주고 있고 정한은 칠봉이의 엄마마냥 건반을 누르고 있던 자신의 손보다 훨씬 작은 칠봉이의 손을 조물조물 거리고 있다. 손은 왜 이리 작냐 진짜, 라는 들릴듯 말듯 금방이라도 심쿵사할 것만 같은 설레는 말과 함께.

 

 

 

 

 

 

 

우리의 승행설, 최승철도 이에 질세라 아예 작은 의자를 칠봉이의 옆에 가져와 털썩 앉더니 칠봉이는 내꺼야 스킬을 시전한다. 옆에서 시끄럽게 칠봉이를 극딜하는 석순을 자제 시키면서. 하지만 자제시킨다고 말을 자알~들을 석순이 아니지 않는가. 우리의 석순, 승철에게 매니저 형이 부른다며 내보내더니 승철이 가져다 놓은 의자에 앉아 칠봉이를 툭툭 건드리기 시작한다. 머리카락도 쓰다듬는 게 아닌 툭 건들여보고 칠봉이 입고 있는 가디건을 잡아 당기기도 하고. 영락없는 초등생이 따로없다. 하지만 이미 이런 일에 익숙해진 칠봉이는 쿨쿨 잠만 잔다. 아까부터 부루살이 부승관은 오늘따라 뭘 잘못 먹은건지 자꾸 이쁜이라 부르질 않나. 이 오글거리는 대사를 가만히 듣고 있을 지훈이 아니다.

 

 

 

 

 

"이쁜아 일어나. 오늘 하루종일 작업했을거 아냐, 빨리 들려줘."

"너 아까부터 왜 자꾸 이쁜이라고 해? 인터넷 소설이라도 봤냐?"

"뭐에요ㅋㅋㅋㅋㅋ 형은 달빛천사 노래나 부르세요. 외로운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줄거야~"

"너 오늘 노래 들어보니까 더럽게 못부르네. 나가서 연습해 나가."

 

 

 

 

 

지훈과 승관이 되도 안한 것들로 투닥투닥 다투는 동안 정한과 지수는 아직도 잠든 칠봉이를 쓰담쓰담 토닥토닥하며 예쁘장한 고운 얼굴과 상반되게 아줌마들처럼 수다를 떨며 호호호 웃고 있다. 마치 제 자식이라도 되는 것마냥. 칠봉누나를 애타게 찾던 찬이는 왠일로 칠봉이의 곁에서 귀찮게 굴지 않고 작업실 건반을 띵땅띵땅 치고 있었다. 이러다 보면 깨겠지 라는 마음으로. 하지만 찬이는 몰랐다. 업어가도, 호랑이를 불러도, 부석순이 합체 신공을 펼쳐 지랄발광을 떨어도 절대 깨지 않는 칠봉이의 꿀잠을.

 

 

 

 

 

 

소녀라인 원우와 민규를 살펴보니 원우는 구석에서 못다 읽은 판타지 소설을 읽느라 정신이 없고 민규는 그 옆에서 오늘 형 춤출때 머리 많이 망가지더라면서 머리를 만져주고 있다. 원우는 그런 민규가 익숙한 듯 신경도 쓰지 않은채 무심한 표정으로 무심하게 가끔 응,응 대꾸만 해줄 뿐. 민규도 그런 원우형의 모습이 익숙한지 제 할일만 열심히 한다. 아, 참고로 민규의 할 일이란 멤버들 헝클어진 머리 매만져주기. 처음엔 되도 않게 만져대서 멤버들도 왜 저러나 싶었지만 점점 실력이 늘어가고 하지말라 해도 고집불통인 탓에 이젠 반포기상태이다. 뭐, 예전보단 나으니까 나름의 위로를 삼으면서.

 

 

 

 

 

"원우형. 근데 오늘따라 김칠봉 너무 많이 잔다. 이쯤되면 일어날텐데."

"춤연습하느라 피곤한가봐."

"그런ㄱ... 아니 저기 원우형, 내 말 듣고 있는건 맞지..?"

"...어 어. 근데 민규야 뭐라고?"

"....아니다."

"미안"

 

 

 

 

 

 

 

 

 

따악-

 

"아아!! 누구야아.."

"헐"

"도망쳐."

"어! 누나 일어났네요!"

 

 

 

 

 

아까 전부터 자꾸 곤히 자는 칠봉이의 머리칼과 옷자락을 툭툭 건드리더니 결국 칠봉이의 머리를 세게 팍 쳐버렸다. 깜짝 놀라 안그래도 작지만 긴 얼굴형이 입을 딱 벌리고 있어 더 길어보이는 석민이의 얼굴이 잠에서 깬 칠봉이의 눈에 가장 먼저 들어왔다. 짧은 외마디를 외치곤 한껏 짜증이 난건지 아까 차에서 내린 지훈이보다 오천배는 무시무시한 주름을 미간사이에 지으며 석순을 노려보았다. 칠봉이의 목소리에 놀란 지수와 정한은 칠봉이의 표정을 보더니 잘못한 것도 없으면서 어색하게 허허 웃으며 서서히 뒷걸음질 하기 시작했다. 난 모르오.

 

 

 

 

 

 

"미..미안. 칠봉아 진심 고의가 아니다."

"아, 아냐 칠봉아 저 형이 그랬어. 칠봉아 진짜로!"

"와.. 이석민 이젠 나한테 떠넘기기냐? 뻔뻔하다 너."

"형이 밀었잖아요! 형이 더 뻔뻔해!"

"야임마 은근 슬쩍 반말하지마!"

"형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요! 칠봉이를 좀 보세요. 이렇게 가,가녀..린 애한테!"

 

 

 

 

 

 

이석민 너 왜 말 더듬냐. 잠에서 깨 잔뜩 잠긴 무시무시한 저음으로 석민을 향해 말을 내뱉으니 더욱 어색하게 웃는 석민이다. 내가 언제.. 라고 있는 힘껏 목소리를 짜내 대답했지만 덜덜 떨리는 목소리를 숨길 순 없었다. 순영은 언제 도망친건지 보이지 않았고 결국 일어난 칠봉이는 석민을 향해 다가갔다.

 

 

 

 

 

"야"

"..어?"

"내가 잘 때 건들지 말랬지!!"

"아!! 김칠봉 미안해!"

"거기서라. 셋 셀동안 서라."

"아 제발. 미안해. 아니 죄송합니다."

"하나"

"칠봉아아"

"두울"

"피디님.."

"셋"

"...."

"넌 죽었어."

 

 

 

 

 

 

 

 

아무래도 세븐틴과 칠봉이의 하루는 이제부터가 시작인가 봅니다.

 

 

 

 

 

 

 

 

 

 

 

 

 

 

 

 

 

 

 


 

 

+연재하고는 싶은데 독자님들의 반응도 그렇고 자신이 없네요ㅠㅠ 하지만 읽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아낌없이 마구마구 올리겠습니다!

암호닉, 신알신, 추천 모두 다 감사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ㅠㅠㅠㅠㅠㅠ 여주 나이가 몇살이죠ㅠㅠㅠㅠ?
8년 전
세봉해
다음화에서 공개할려구요! 꼭 다음화를 읽어주시면 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2
신알신 하고 가요ㅠㅠㅠ 이런 소재 좋구여ㅠㅠ 암호닉[쿱]신청하고 가요!
8년 전
세봉해
신알신에 암호닉 신청이라니ㅠ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신청받았어요
8년 전
독자3
할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는 여주 소개가 나오겠죠? (기대)
8년 전
세봉해
오오 맞습니다!! 기대해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8년 전
독자4
피디님... 피디님... 아 피디님이라는 세 글자가 뭐라고 전 이렇게 발렸나요... 캐릭터 설정 쩔어요 ㅠㅠ 너무 기대가 되는 작품!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ㅎㅎ
8년 전
세봉해
맞죠? 실은 피디님 그거 제 로망이라ㅎㅎ 열심히 연재할게요! 감사합니다아~
8년 전
독자5
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피디님이라니... 석민아ㅜㅜㅜㅜㅜㅜ설렘사... ㅇ<-<... 완전 기대되요 신알신하고갈께요 잘읽고갑니다!
8년 전
세봉해
신알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피디님 진짜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앞으로 열심히 달릴게요
8년 전
독자6
와ㅠㅠㅠ세봉이들한데 둘러싸이다니ㅠㅠㅠㅠ(오열)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암호닉 신청이요!![아이닌]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감사합니다ㅠㅠ 신청받았어요!! 세봉이들 완전 설레게 열심히 연재할게요!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
네네!!저도 열심히 볼께요!
수고하세요!:)♡

8년 전
세봉해
감사합니다! 남은 2015년 잘보내세요~
8년 전
독자8
어멍ㅁ어머어머 멤버가 아닌 홍일점은 처음이라 소재가 엄청 신선한게 땃 좋네옇ㅎㅎㅎㅎㅎㅎ
8년 전
세봉해
홍일점이야기 중에 피디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한번 부족하지만 써봤어요ㅎㅎ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ㅠㅠㅠ 피디가 제 로망이라 저절로 소재가 막막 떠오르더라구요ㅎㅎ 다음화는 더 알차게 가져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10
우와 ㅋㅋㅋㅋ 뭔가 신선하구 좋아요 신알신 하구 갑니당 ㅎㅎ
8년 전
세봉해
신알신이라니ㅠ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빨리 달려올게요~
8년 전
독자11
이런거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신선합니다ㅜㅜㅜㅜㅜㅜ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께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세봉해
좋은 글ㅠㅠㅠㅠ 과분한 칭찬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2
ㅋㅋㄲ석순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지수랑정한이랑승철이는오늘도어제도내일도설레네여
8년 전
세봉해
95즈는 저에겐 설렘입니다.. 앞으로 더 귀여움받을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독자13
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할래요ㅠㅠㅠ[뿌존뿌존] 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4
헐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세봉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동받았습니다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5
뭐얔ㅋㅋㅋㅋㅋㅋ 글만 봐도 시끄러움이 느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윽 ㅠㅠㅠㅠㅠ 작가님 기다릴게용~~
8년 전
세봉해
다행이에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제가 어떻게 글로 시끄러움을 표현할지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소재 진짜 신선해요 여주를 아껴주는게 느껴지고ㅎㅎ
8년 전
세봉해
칭찬 감사합니다ㅠㅠ 다음글에서도 꼭 만나요!
8년 전
독자17
ㅠㅠㅠㅠ헉ㅠㅠㅠㅠ신알신하규갑니다ㅠㅠㅠㅠ자까님 스릉스릉
8년 전
세봉해
어머 신알신!! 사랑합니다ㅠㅠ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8
왕 대박.. 작가님 저 쓰러져요!! 다음편!!
8년 전
세봉해
다음편 빨리 신속하게 들고오겠습니다!!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19
허류ㅠㅠㅠㅠ너무좋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윤쩡형] 신청하고가오!!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진짜 기뻐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0
헐 좋아여 아주좋아여 신알신 하고가여*'◇`*
8년 전
세봉해
신알신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ㅋㅋ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21
홍일점... 더럽...♡ 애들 다 여주 좋아하는 게 눈에 보여서 너무 귀엽다ㅜㅜㅜㅜㅜㅠㅠ 따끈따끈 신알신 해놓고 기다릴게요! 암호닉 살포시 놓고 갑니당 [J]
8년 전
세봉해
암호닉이랑 신알신이라니ㅠㅠ작가 무한감동 받고 다음글 쓰로 떠납니다~ 총총
8년 전
독자22
암호닉 부리풀 신청합니다!!
와 소재도 신박하고 되게 마음에 들고 신알신 울리자마자 올거같은 글이에여!!!!♡ 애들이 피디를 아끼는게 보여서 너무 좋아요 막 설레규ㅠㅠㅠㅠㅠ 찬이가 작업실 앞에서 발 동동 구르는걸 생각하니.. 죽겠네여아주... 심장이...쿱.. 완전 재밌게 잘 읽었어요 다음화 기대 할께요 ♡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ㅠㅠㅠ 신알신도 해주신 거 같은데 진짜 감동이에요ㅠㅠ 다음글도 알차게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3
오..신선하네요! 암호닉 [봄봄] 신청하고가요! 잘보고갑니당ㅇ!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감사합니다!! 다음글도 알차게 가져올게요
8년 전
독자24
이재미있는걸 안보다뇨!!!!! 매일기다릴게요♡♡ 소재도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도 다 애들같이나와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세봉해
다음편 최대한 빨리 우닥닥 찾아올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8년 전
독자25
으아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세봉해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다음번도 귀엽게~
8년 전
독자26
세븐틴!! 요즘괸심있는 그룹이에요!! 앞으로 더많은 매력을 알아봐야겠어요!
8년 전
세봉해
세븐틴 진짜 멋지고 좋은 그룹이니 앞으로 노래도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27
완전 기대돼요!!!!!!!신알신했구요 암호닉은 [스포시]로 신청할게욥!!!!
8년 전
세봉해
신알신+암호닉이라니ㅠㅠㅠㅠㅠㅠ 작가 진짜 감동받았어요ㅠㅠ 다음글로 찾아뵐게요
8년 전
독자28
ㅎㅎㅎㅎㅎㅎㅎㅎ 피디님께 함부로 대하다닝
8년 전
세봉해
부석순은 유명하죠 하루살이로ㅎㅎㅎ
8년 전
독자29
헐 피디님..피디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기대되요 암호닉[여남] 신청해도될까요? 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은 대환영입니다!!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 신알신도 감동입니다..♥
8년 전
독자30
헐 이거 꿀잼인데요? 완전 허니잼....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발랄하고 귀여운 글이여ㅠㅠㅠㅠ
8년 전
세봉해
실은 제가 전엔 무거운 글만 썼는데 이젠 좀 밝게 해보려구요!! 앞으로 더더 노력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31
신알신 하고 갑ㄴㅣ다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 주세요 작가니뮤ㅠㅠㅠ
8년 전
세봉해
신알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울리게 해드릴게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32
헐 너무 좋아여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소재!!!
8년 전
세봉해
다들 소재를 좋아해주셔서 너무 좋아요ㅠㅠㅠ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33
헐 좋아요...완전 좋아...귀여워...(흐뭇)암호닉 [새콤달콤]으로 신청하고 신알신 하고갈게요!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알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 작가 너무 기뻐요ㅠㅠㅠㅠ 다음글도 알차게 가져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34
인기많은 여주 얼마나 이쁘길래!!!ㅠㅠㅠ신알신하고가용~다음화궁금해요
8년 전
세봉해
신알신 감사드려요ㅠㅠㅠㅠ 다음화도 알차게 잘 써서 얼른 들고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35
아 좋아.... 좋아요.... 이런 홍일점이 넘 좋아... 뭔가 대놓고 설레는게 아닌데 은근 설레고 좋네요ㅠㅠ신알신 하고가요ㅠㅠㅠㅠ
8년 전
세봉해
ㅎㅎ제가 막 달달한걸 잘 못해서 요론 두루뭉실한 달달함을 노려봤는데 괜찮았다니 너무 좋네요ㅠㅠㅠ 신알신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37
세상에너무좋아여ㅜㅜㅜㅜ꺽써주세오ㅜㅜㅜㅜㅜㅜ암호닉[빨강]으로신청합니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8
헐 꿀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도 혜자....♡ 다음편 기대할게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신알신하구 가요! 재미잉ㅎ어요 갠적으로ㅈ홍일점썰들 너무좋아하는데 컨셉도 좋구 새롭고 너무 좋네요...ㅎㅎㅎ기다리겠습니당
8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 궈여워요 다들 신알신이랑 [허니꿍]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41
신일신 신청햇어욯ㅎㅎㅎㅎㅎㅎ
다음화 기대 중!!!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3
신알신 하구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세븐틴 입덕부정기릉 거치고 있는 타팬인데ㅜㅜㅜㅠ 넘 좋아ㅕㅠㅠ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ㅇ ㅏ....전 누텔라인가여....발려버렷네요 애들의 씹포에서...진짜진짜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힘드시겟지만 롱런하시라고 응원할께요 재밋는글 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우와 다들 너무 귀여운 부분..ㅠㅠㅠㅠㅠㅠ여주도 넘 귀여워여!!
8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애들 겁나ㅜㅜㅜㅜ부ㅜ둥부둥해줘우ㅜ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ㅜ우ㅝ어ㅜㅜㅜ
8년 전
독자48
신알신 하고 갑니다! 암호닉 (아토) 신청할게요 8ㅅ8 설정 너무 발립니다.. 잼잼... 봉피디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글도 재밌지만 그 와중에 밑으로 내리다 승관이 사진을 본 독자는 웁니다... 우리 승관이 손 보니까 남자 다 됐네... (울컥)(씁쓸)
8년 전
독자50
우와 재밋어요!!!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51
끄앙 진짜 귀여운 애들이 모습이 그려집니다*.* 굿!!!
8년 전
독자52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주가 세븐틴의 피디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소재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합니당ㅎ
8년 전
독자53
할조아요ㅜㅜㅜㅜ꼭꼭연재해주세요 자까님!!!!다음화에서는 암호닉도 신청하고싶어요ㅎㅎㅎ
8년 전
독자54
헐헐 뭔가 신선한주제ㅠㅠㅠㅠ 막 홍일점이 멤버인것만 보다가 피디라니요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갑니당♥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55
어제 보려다가 잠들어가지고 못 읽었는데 진짜 피디님이라니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56
헉 작가님 완전 기대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신선한소재!!!!!!!!!!!!!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 [조지아] 로 암호닉신척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갈게욥!
8년 전
독자58
우오오오오오오 재밌엇요!
8년 전
독자60
헐 대박 소재 신기하네요 !!! 신알신 하고 가요
8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 결국 사고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2
부루살이를 이을 도루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에이ㅜㅜㅜㅜㅠ자신감을 가져요ㅠㅜㅜ 완전 탄탄하다...! 뭔가 인트로 읽는데두 내용이 탄탄해여! 헤헤 담편 읽으로 바로 갑니다~~~
8년 전
독자64
아뇨 이거 장난 아닌데요?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가요
8년 전
독자65
완전 좋아요ㅠㅠㅠㅠ 작가님 [흰색]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66
헐 여자피디라니......발립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들 기대됩니다 완전!!!!
8년 전
독자67
헐 좋아요...ㅠㅠ신알신해야겠어요 너무 재미있어요 작가님 짱
8년 전
독자68
신알신 신청하고 갑니당!!!
8년 전
독자69
헐 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요!!!! 디노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이런 소재 진짜 좋아하는데 정말 기대되요!!!
[배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다음글 얼른 찾아뵐게요~
8년 전
독자71
응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넘나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할게요! 암호닉은 [뿌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다음글 곧 들고찾아올게요~~
8년 전
독자73
신알신하고가요!! 암호닉은[여동생]이요!! 작가님 필체가 너무좋으신것같아요
8년 전
세봉해
암호닉 감사드립니다!! 필체ㅠㅠㅠㅠ 칭찬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4
와....이런소재의 홍일점은 첨이야....완전 재밋을거같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어디서 대작냄새 나나 했더니 여기였군요ㅠ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석민아 화이팅...ㅎ
8년 전
독자77
헐 대박이다ㅜㅜㅜㅜㅡ 되게 신선한 주제인데요ㅜㅠ 집 가서 마저 봐야겠어요!! 꿀잼의 향기가 벌써..♡
8년 전
독자78
헐........진짜 재밌을것 같네요!!어서 다음화로.......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79
ㄱㅑ! 촑글타고 왔는데 넘나 신선하고 재밌는것...정주행해야겠어오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요
8년 전
독자80
아휴ㅠㅠㅠㅠㅠ여주도그렇고애들왤케귀엽나요 작가님❤️
8년 전
독자81
으앙 다 귀여워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정주행합니다!!!신알신도 가고가여 ㅎㅎ
8년 전
독자82
우와 홍일점이라니....!! 기대되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83
초록글보고 정주행하러왔어요 8ㅅ8 꿀잼을 예승해봅니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정주ㅙㄹ시작이요!!!!꺄아앙ㅇ아아 기대됩니다 안그래도 이런상상?ㅘ소있았는뎉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5
신알신하고 갑니다ㅜㅜㅜ 얼른 다음 화를 보러 가야겠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애들 다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보러가애겟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헐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달려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완벽한 컨셉.. 완벽한 우리 세븐틴.. 완벽한 작가님..! 신알신 누르고 다음편까지 쭉쭉 달려봅니다..!
8년 전
독자89
지수야ㅠㅠㅠㅠㅠㅠ정한아ㅠㅠㅠㅠ승철아ㅠㅠㅠㅠ왜케 다 설레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재밌을거 같은 필이..!! 딱ㅎㅎ 바로 정주행갑니다!! 작가님 기다려주세요!
8년 전
독자91
세상에나 피디,,,,,, 완벼카다.....달립니다,,☆
8년 전
독자92
아 완전조아요 작가님 글 완전 잘쓰세요.....시작하는부분 필력쩌러요ㅠㅠㅠ
8년 전
독자93
헐헐헐럴헗헣허루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하르르ㅜㅜ완전 좋아요ㅜㅜㅜ 신알신 하고 가용 작가님ㅎㅎ
8년 전
독자95
어머어머 제가왜 이글을 이제서야 봤을까여? 정주행해요ㅎㅎ
8년 전
독자96
여주 완전 부러워요..ㅠㅠㅠ 저 남자들한테 둘러쌓여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피..디..님...(쥬금 얼른 다음화 보러가야겟어요ㅠㅠ
8년 전
독자98
헐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헐 멤버중에 혼자 여자인썰인 많이 봤어도 피디썰은 또 처음이네여ㅠㅠㅠ 오늘부터 정주행 할게요ㅠㅠㅠ 이 글을 왜 지금 랄았을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00
헐 이걸 왜 이제봤을까요... 정주행할게요!!
8년 전
독자101
이렇게 재미있는작품을 이제야봤다니ㅠㅠ흐엉 진짜 재밌어요♡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102
누구나 상상해본다는 내가 세븐틴 가까이잇는 관계자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