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뾰롱뾰롱 전체글ll조회 12497l 88

 

 

 

※제목에도 붙어있듯이 망작 유의하시고 읽으세요.정말 진심입니다.

 

 

 

 

 

 

 

 

 

[박지성]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0 (직장상사/팀장님ver) +진심 망작 유의 | 인스티즈

 

 

 


“일 처리 능력 참 볼만하네요.”

“죄송합니다….”

“왜울어요.뭘잘했다고.”

 

 

 

곧 시작할 회의때 쓰일 정말정말 너무 중요한 파일을 취소버튼을 눌러 다 날린 나.저장버튼 누른다는걸…팀장님이 나 믿고 맞긴건데…다됐냐고 묻는 팀장님의 말에 눈물부터 나오는거다.어떡해요…내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당황스러워하자 상황파악을 한듯 한숨을 푹 내쉬는데 내가봐도 참 못났다싶었다.하라는 일마다 맨날 사고만 치고…특히 중요했던 회의까지 다 말아먹게생겼네.나 이러다 짤리는거 아니야.애써 눈물을 훔쳐닦는데 내자리에 털썩 앉는 팀장님.

 

 

 

“…내자리가서 노트북 가져와요.”

“네?”

“아직 시간 남았으니까 다시하자구요.”

“………….”

“울지말구요.”

 

 

 


입고있던 마이까지 벗더니 다시 파일들을 불러들이는 팀장님.그모습을 보다가 허겁지겁 팀장님 책상으로 달려가 노트북을 가져왔다.옆에 앉으라며 의자를 하나 더 끌어오는데  그래봤자 이제 1시간도 안남았는데…주머니에서 usb를 꽂아 심각한 표정으로 이것저것 펼치는데 계속해서 나오는 눈물에 고개를 푹 숙였다.아무리 팀장님이라도 이건 못하실거야.어떻게 이걸 1시간안에 다해….내가 계속 옆에서 훌쩍거리고있자 내앞에 쑥 휴지를 내민다.

 

 

 


“…우는여자 이쁘다던데 00씨는 별로네요.”

“………….”

“나 못믿나봐요.뭐가 그럽게 서럽나….”

“………….”

 

 

 

아니 못믿는건 아닌데…울지말라는 팀장님말에 고개만 끄덕였다.손에 쥐여준 휴지로 눈물을 닦는데 울시간에 자기나 도우란다.이상황에 급히 타이핑하는 팀장님 모습이 고마우면서도 멋있게 느껴졌다면 난 미친거겠지.노트북을 키고 팀장님이 말씀하신대로 이것저것 파일을 정리하기 시작했다.정말 신적인 일처리능력을 보여주시는 팀장님.난 하루종일 머리싸맸던 서류들을 30분도 안돼 다 정리한것도 모자라 내가 정리하던 서류파일까지 불러들여 직접하고 계신다.잘하면 회의시간 맞추겠다.새삼 팀장님이 우리 부서를 맡았다는거에 대해 감사함을 느낀다.

 

 


“…다됐다.”

“…아….”

“거봐요.나 믿으랬잖아.”

“………….”

“또 울라그러네.울보네요 00씨.”

“………….”

 

 

 

지금 너무 바빠서 혼낼틈이없다며 능청스레 자리에서 일어나는 팀장님.정확히 회의시간 5분을 남기고 파일을 완성시켰다.그냥 망치는줄만 알았는데…폭풍고개를 끄덕였다.감격스럽기까지하다.

 

 

 

“…00씨 이렇게 덜렁대서 나아니면 누가 맡았나몰라.”

 

 


정말 다른부서갔으면 10번은 더 깨지고 짤렸을거에요….

 

 

 

“이렇게 도와줬는데 뭐없어요?저녁식사라던지,영화라던지….”

 

 

 

웃으며 다시 마이를 입는데, 둘다 다 해드릴수있어요!…시간만 되시면요.

 

 

 

 

 

 

 

[박태환]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0 (직장상사/팀장님ver) +진심 망작 유의 | 인스티즈

 

 

 

 

 

 

너무하다싶었다.술도 잘 못마시는데 잔에 끊임없이 술을 따라주는 팀장님.처음에 한두잔이야 예의상 받아먹었지만 점점 얼굴이 달아오르는게 느껴진다.여기에 사람이 이렇게나 많은데 왜 나만 먹이는거야!!점점 눈이 풀린다.이러다 쓰러지는거아니야.팀장님 옆자리에 앉아서 그런가 싶어 자리를 바꿀라치면 못가게 막으니.으씨…휘청휘청 자리에서 일어났다.

 

 

 

“어디가요 00씨?”

“…화장실이요오오….”

 

 

 

왜요?화장실까지 따라오려고?정신을 차리려 뺨을 찰싹찰싹때리니 빨리다녀오라며 웃는 팀장님.재수없게 웃는모습은 또 겁나 멋지다.으씨 짜증나. 비틀비틀 바깥으로 나왔다.화장실이 어디더라.한참 주변을 두리번거리다 화장실이 안보여 음식점 앞에 쪼그려앉았다.화장실 없다…헝 왜 슬프지(ㅠ.ㅠ).갑자기 나는 눈물에 나조차도 어이없으면서도 슬펐다.화장실이 없다.슬퍼라.

 

 

 

“화장실 안에있는데 왜 밖으로 나가요.”

“…어?팀장님이다아.”

“……울었어요?”

“…화장실이 없어요…화장실 어디갔지.으엉 내 화장실…”

 

 

 

 

화장실이 없다는 사실에 팀장님을 붙잡고 꺼이꺼이 울었다.당황한듯 아 저기,아 그게 만 연발해대는 팀장님.화장실 없으면 우리 어디다 똥누고 오줌싸요?펑펑 울며 말하자 갑자기 웃는데 확 기분이 나빠지는거다.팀장님은 웃는모습이 참 이뻐요! 일부러 팀장님의 볼을 쭉 늘리며 말했다.

 

 

 


“00씨 내일 회사 어떻게 오려고그래요?”

“왜요?”

“내일 일어나서 이불좀 뻥뻥 찰텐데?”

“…으아.우리 화장실이나 찾으러가요.”

 

 

 


자리에서 일어나 팀장님 손을 이끌었다.순순히 따라오는 팀장님.화장실이 어디있을까나.한참을 비틀비틀 팀장님의 손을 잡고 거리를 걸었다.화장실을 찾읍시다!화장실~화장실~ 금세 또 기분이 좋아져 웃는데 아 바람 시원하다아.

 

 

 

 


“00씨 술약하구나.”

“나 쎄요!”

“소주 반병에 이렇게 훅가면서.”

 

 

 

 


어라.나 되게 많이 마신줄알았는데…반병밖에 안마셨어요?아 반병밖에가 아닌가?휙 뒤를 돌아 팀장님 앞에 바로섰다.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웃는데 웃지말아요.손가락으로 입꼬리를 잡아 내렸다.뭐가재밌다고 자꾸 아까부터 웃는거야.

 

 

 

 


“자꾸 내얼굴에 손댄다.내일 진짜 내얼굴못볼텐데?”

“…확 사직서 제출해버리면되지 뭘!”

“어쭈.”

“…흐흐…팀장님 입술 되게 예쁘네요…”

 

 

 

 

발꿈치를 들어 가볍게 팀장님 입술에 입을 맞췄다.놀란표정으로 날보는데 우와 내가 팀장님 놀래켰어. 그냥 갑자기 뽀뽀하고싶었어요! 다시 방방 뛰기시작했다.으아 나 화장실 찾아야하는데~기분이 업되는 기분에 다시 걷기시작하는데 갑자기 날 돌려세우는 팀장님.

 

 

 

 


“내일 사직서 안받아요 나.”

“…에?”

“…그냥.00씨 내일 이불 차는정도가 아닐것같아서.”

“나 이불안차는데?저 잠버릇 안고약해요!”

“그냥 그렇다구요.”

 

 

 

 


가볍게 미소짓더니 내손을 다시잡아 왔던길로 돌아가는 팀장님.그때까지만해도 다시 화장실을 찾으며 울부짖었다.

 


…병신같이 정말 다음날 되서 사직서를 들고 발발떨었다는건 비밀.

 

 

 

 

 

 

 

 

 

 

[이청용]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0 (직장상사/팀장님ver) +진심 망작 유의 | 인스티즈

 

 

 


“…00씨 커피좀 부탁해!”

 

 

 


저인간은 왜 맨날 나한테 커피부탁이야…!속으로 바득바득 이를 갈며 피를 타러 자리에서 일어났다.아무리 신입이라지만 가만보면 저인간만 나한테 복사좀해달라,커피좀 타와라 이것저것 부려먹는단말이지!맘같아선 커피에 침이라도 뱉고싶은데 차마 그러진 못하겠고…싱겁게 타갈까.궁시렁궁시렁 휴게실로 가 커피포트 전원을 올렸다.

 

 

 

“…하루왠종일 심부름만하네요 00씨는?”

“아 팀장님 오셨어요?…팀장님도 타드릴까요?”

“그런소리가 아니잖아요.”

 

 


내가 신입으로 입사할때부터 계셨던 멋진 팀장님.잘생기고,키도 크고…거기에다 매너까지 좋으니 단숨에 나의 로망이 되버렸다.물론 나만이 아니라 우리 여사원들 모두의 로망이긴하지만.갑자기 휴게실로 와 나에게 말을걸길래 커피가 드시고싶어서 그런건가 싶어 물어보니 인상까지 찡그리며 그런소리가 아니란다.그럼 왜오셨는데요?

 

 

 

“왜 자꾸 박대리가 00씨한테 잔심부름 시키냐구요.”

“……신입이니까.”

“신입이니까?”

“…네.신입이니까.”

 

 

 

신입이니까 그런거아니에요?커피포트의 물이 다 끓었길래 얼른 종이컵에 따라부으며 대답을 했다.그런데 갑자기 바닥으로 떨어지는 종이컵.아슬아슬하게 테이블 끝자락에 걸쳐놨던걸 깜빡하고 들이부어 떨어진듯했다.순간적인일에 뜨거운물에 다리를 데인 나.들고있던 커피포트까지 놓치고 순식간에 내 주위가 아수라장이 되버리는데 보고있던 팀장님이 놀란듯 내게 다가온다.

 

 

 

“괜찮아요?!데였어요?!”

 

 

 


급하게 손수건을 꺼내더니 찬물로 헹궈 데인부분에 갖다대는 팀장님.한참을 그러고있더니 갑자기 내가 치마를 입었고,다리에 손을대고있었다는걸 자각한듯 급하게 손을 떼 자리에서 일어난다.빨개진 무릎.그만큼 빨개진 팀장님 얼굴.…헝.웃긴상황이긴하나 데인부분이 쓰라려 쉽게 웃을수만은 없었다.슬그머니 내게 손수건을 건네는 팀장님.조슴스레 손수건을 받아들어 다시 데인부분에 갖다대었다.감사해요.

 

 

 

“…남 심부름만 하고다니니까 그렇죠!”

“……아.”

“내가 하고싶었던 말은 그러니까 00씨가 이회사에 커피심부름하려고 입사했냐…뭐 이런거였어요!”

“…………….”

“커피심부름같은거 다신하지말아요.꼴이 그게 뭐에요 진짜.”

 

 

 

바닥에 나뒹굴고있는 커피포트를 제자리에 갖다놓더니 슬쩍 내다리를 보는 팀장님.박대리에게는 내가 잘 얘기한다며 나가려는데 갑자기 다시 멈춰서 날본다.

 

 


“……다리 만져서 미안해요.”

“…예?”

“………기분나빴을까봐.”

 

 

 


금세 또 소심소심 열매 먹은듯 다리만져서 미안하다고 말하는 팀장님.…그래봤자 무릎 좀 만지신것밖에 없잖아요…헣.정말 토마토가 되서 나가는 팀장님 얼굴에 어떻게 저런성격에 팀장자리를 차지하고있지?느꼈다.(물론 아~주 나중에서야 팀장님이 화나면 개청용이 된다는걸 알았지만)

 

 

 

 

 

 

 


[조준호]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0 (직장상사/팀장님ver) +진심 망작 유의 | 인스티즈

 

 

 

 


“…어?팀장님읻이다.”

“타요.회사가는길이면.”

 

 

 


누가 뒤에서 클락션을 울려 봤더니 팀장님이다.버스타고 가기싫어서 어기적대고있었는데 이런 우연이…감사한마음으로 넙죽 차에탔다.근데 팀장님 집 이근처세요?어떻게 여기서 다보지?하하하.싱글벙글 안전밸트를 매니 신기한듯 날 쳐다본다.

 

 


“00씨는 웃음이 많네요.”

“팀장님은 사투리가 많으시구요.”

“아 또 사투리 썼어요?”

“뭘 새삼 그러세요.지금도 억양은 사투리신데요.”

 

 

 

장난스레 팀장님께 말했다.매일 서울말쓴다고 애쓰시는데…어떡해요.억양부터가 이미 틀렸는걸.그냥 사투리쓰시면 편하실텐데 왜 꼭 그렇게 표준어를 고집하세요?천천히 출발하는 차에 몸을 더 쭉 시트에 기댔다.아직 연습중이라 그렇다며 조금만 있으면 정말 서울사람이라고해도 믿게할거라는 팀장님.그냥 웃었다.그말만 벌써 몇개월째인지 이제 웃음만 나온다.

 

 

 

“전 사투리 쓰는 남자가 그렇게 멋있던데.”

“………….”

“굳이 그러실필요는 없지않나?”

“00씨 세련된 남자 좋아한다면서요.”

 

 

 

엥?세련된 남자랑 사투리랑 뭔상관이지?표준어가 그럼 세련된거에요?우와 웃긴다. 창가로 고개를 돌리고 허허웃었다.팀장님 생각 되게 특이하시네요!그게 무슨상관이에요~행동이 세련된 남자요!전 사투리 쓰는 남자 멋있게보인다니까요?

 

 

 

“…아.진짜?”

“그럼 제가 가짜로 말하겠어요.”

“……진짜 진짜?”

“네 진~짜!”

 

 

 


갑자기 웃는 팀장님.뭐가 그렇게 웃겨요?

 

 

 


“아니 그냥…00씨 밥 먹었어요?”

“아 저 사실 아침 못먹었어요!늦잠자가지고….”

“우리 그럼 간단하게 아침이나 먹고갈까요?”

“우와 팀장님이 사주시는거죠?”

“내 설마 00씨한테 내라고 할까봐?”

“………???……”

“요 근처에 겁나 맛있는 집 있는데…그기가…”

 

 

 

갑자기 팀장님 입에서 폭발하는 사투리들.방금전까지만해도 표준어 연습할거라고 그렇게 악착같이 굴더만…?어리둥절해 팀장님을 바라봤다.

 

 

 

“와 그리 쳐다봐요?사투리쓰는 남자가 좋다매”

“…………???”

“나 00씨한테 맞추는거 몰랐나?”

 

 

 

운전대를 잡고 웃는모습이 왜이렇게 멋진지.순간 괜히 헙하고 숨을 들이켰다.

 

 

 

“장난장난.”

 

 

 

장난이 아니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한적도 이번이 처음이고.…괜히 아쉬운 마음이 드는건 왜인지.애써 팀장님을 따라 같이 웃었다.

 

 

 

 

 

 

 

 


[기성용]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0 (직장상사/팀장님ver) +진심 망작 유의 | 인스티즈

 

 

 


“…이게 뭡니까?”

“사직서요.”

“……그러니까 이게 뭐냐구요.”

“보면몰라요?회사 그만 둔다구요.”

 

 

 

 

정말 더러워서 못해먹겠어요.울먹거리며 사직서를 던지듯 팀장 앞에 내려놨다.오늘도 나혼자만 야근에,직원들앞에선 보라는듯 면박을 주는데 진짜 참을수가있어야지.오늘도 혼자 꿋꿋히 야근을 하다가 갑자기 막 서러워지는거다.내가 왜이러고있지.돈 좀 벌겠다고 내가 이고생을…차라리 안해먹고말지.이회사아니면 나 받아줄데 없는줄알아요?!…없을라나. 하여튼. 저 여기 관둘거에요. 쿨하게 사직서 제출하고 관둬야하는데 왜자꾸 쪽팔리게 팀장앞에서 울컥울컥거리는지, 제출한 사직서를 봉투안에서 꺼내더니 읽는 팀장새끼.그걸 또 왜 내앞에서 읽어요!!

 

 

 

“…사직서도 참 못썼네요…”

“허.”

“사직서 제대로 써오면 받을테니까 다시써와요.”

 

 

 

이제 사직서까지 다시써오라고?내앞에서 사직서를 북북 찢는 팀장새끼를 보다가 가볍게 무시하고 자리로 돌아와 짐을 챙기기시작했다.내가 다신 이회사 발들이나봐.내가…내가 정말…툭툭 책상위로 떨어지는 눈물을 소매로 쓱 닦아냈다.내일 사람들 오면 나 어디갔냐고 놀랄정도로 깨끗하게,처음부터 없던사람인듯 내가 그렇게 가져갈거야.

 

 

 

“뭐해요.”

“………신경쓰지마요.나이제 더이상 이회사 사람 아니…”

“왜 끝까지 그렇게 철이없어요?”

“…이상황에서 버티는 사람이 어딨는데요!”

 

 

 


한달내내 야근에,팀장님이 저 무시하기시작한이후로 동료들도 다 저 무시하고…!다른사람보다 제가 진짜 배는 더 열심히 하는데 맨날 까이고…!그냥 집에서 백수로 지내는게 훨씬 나을것같아요!이젠 거의 대성통곡을 하며 말했다.우느라 말이 묻힐정도로 꺼이꺼이.

 

 

 


“…그만해요.다시 짐 풀기 힘들텐데.”

“풀일없거든요?”

“알겠어요 00씨 얼마나 서러웠는지 알겠으니까 거기까지해요.”

“누가 서럽다고그래요!”

 

 

 

사실 서러운거 맞으면서 괜히 버럭 소리를 질렀다.아직까지도 질질짜고있으면서…으아 창피해 진짜! 짐을 싸다말고 세수를 한번 하고와야겠다싶어 싶어 짐을 놓고 화장실로 갔다.날 따라오는듯하다가 화장실로 들어가니 더이상 안따라오는 팀장새끼.찬물에 어푸어푸 세수를했다.물을 잠그고 거울을 쳐다봤다.눈도 빨갛고,코도 빨갛고…으 이게뭐야.진짜 꼴불견이잖아. 기왕 이렇게 된거 정말 관두자 싶어 마음 굳게먹고 다시 자리로 돌아왔다.열심히 울며 챙겼던 짐들이 다시 제자리에 가있고 내의자에 앉아 빙글빙글 돌고있는 팀장.…뭐하시는거에요 지금?어이가없어서 목소리를 깔고말했다.

 

 

 


“나도 좀 억울해지네요 이쯤되면.”

“……뭐가요”

“당신 야근할때 내가 언제 먼저 집간적있어요?”

“……….”

“00씨가 못해오니까 화낸거고,그거가지고 이렇게 울고불고 사직서 제출하면 대체 회사 누가,어떻게 다녀요?”

 

 

 

 


맞는소리긴했다.내가 야근하는 날이면 매일 같이 밤을 지새우다싶이했고,나뿐만아니라 제대로 서류작성을 못해오면 혼나는 사람도 더러 있었다.하지만…하지만 저한텐 특히 더 심하셨잖아요!!전 조금만 잘못해도 화내시고,도대체 제대로 하는일이 뭐냐고 그러시고…다시 뜨거워지는 눈시울에 눈을 비볐다.아 울지말자.아 여기서 더울면 진짜 병신이야 너.

 

 

 


“그럼 잘한다고 칭찬해주기만하면 돼요?”

“………….”

“원한다면 그렇게 해줄게요.칭찬바라는거잖아요 지금.”

“………….”

“철없이 굴지마요.”

 

 

 

00씨 나이가 몇살인데 아직도 그렇게 감정에 휩쓸려서 다녀요.사회생활 어려운거 모르는것도 아니면서. 점점 꿀먹은벙어리가 되어가는 나.입을 앙 다물었다.뭔가 제대로 말린기분이다.

 

 

 

“솔직히 00씨 말고도 일 훨씬 더 잘할사람 널렸는데 내가 굳이 00씨 사직서 안받는 이유는.”

“………….”

“좋아서.…00씨가 좋아서 그래요.”

“………….”

“오늘은 일찍 퇴근합시다.내일 또 지각하지말아요!”

 

 

 

오늘은 일찍 퇴근하자며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긴 다리로 휘적휘적 부서를 빠져나가는 팀장.…기분이 이상해졌다.

 

 

 

 

 

 

 

 

-

 

 

 

아 박태환 특히 너무 망하...아니 박지성이 있구.......아니 조준호가있었........아니 기성용이?!!!!!!!!!!

망작 유의 보고 오신거 맞으시죠 그대들?

죄송하므니다.좋은 주제 줘도 못받아먹는 제 손을 탓하세영...핳...제 후달리는 머리와..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하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추어버리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3시간 전에 써놓긴했는데 차마 올리기가 겁나 써놓고 안올리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저 기다리실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지같은글로 찾아와서 죄송하긴한데 혹시나 원하실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주제달라고도 못하게써여...핳....너무 죄송스럽댱.....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독자1
항상 잘 읽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것도 짱좋아요ㅠㅠㅠㅠ 오늘 제가 댓글 일빠이길 ㅠㅠㅠ
11년 전
독자4
우와 진짜 일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해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
아좋으네요..............망작아니에여ㅠ
11년 전
독자3
겁나좋아옇ㅎ호호후ㅜ허허허허ㅓ헣 해하하ㅏㅣㅇ흐릐아하하하하!!!
11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빠놓쳤네요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슨망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금손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울고있는데기성용이어빠는 좋아한다하질않나 박지성..지느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사랗애ㅛ요국대사랑해요이럴때는내가인걸인정하게도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뾰롱뾰롱님저랑결혼합시다
11년 전
독자5
망작아닌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조아여ㅠㅠ
11년 전
독자6
직장상사!팀장님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ㅜㅠ좋아죽어여
11년 전
독자7
아아아아아!!! 이거 제가제가!!! 제가 추천한거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까님 살앙해요~♥
제가 그리도 원했던 ... 회사물!!!! 으아아아아아앙
진짜 작까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 작까님... 이게 무슨 망작이에요... 빙의 쩌는구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아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 진쨔 닥빙하고봤어요 사랑해요ㅠ!!!!!!!!!!!!
11년 전
독자8
...? 자 이제 망작을 보여주세요 대체 어디가 망작이란 거요ㅠㅠ... 너무 좋은데 설레는데..... 찬양 받아 마땅한 금손이다 몰입 쩔길래 그저 감탄만... 당신 때문에 빨리 회원되고 싶잖아요 오늘도 잘 읽었어요
11년 전
독자8
왜요 왜요 너무 잘쓰셨는데! 작가님 정말 닥빙하고 읽었어요^_^ 주제 하나 제안해도 괜찮을까요?ㅎㅎㅎ [나를 위해 세레모니, 제스처해주는 국가대표 망상] 써주세요ㅠ.ㅠ 저는 주제만 제시해도 망작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아무튼 너무 잘 보고있어요, bgm도 너무 좋구요! 사랑해요 *^^*
11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 브금까지완벽..브금뭐에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작가님 이런 내용 꼭 읽고 싶었는데요..! 항상 볼때마다 주인공이 된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앞으로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11년 전
독자11
으허ㅜㅜㅜ설렌다ㅜㅜㅜㅜ설레서 죽을거가타여 자까님.....ㅜㅜㅠㅠㅠ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3
이게 망작이라뇨..........이게?!?!?!?!?왜이러세여 ㅜㅜㅜㅜ 저회사입사가능한가여????
기성용오빠는사진이진짜 팀장님같네요ㅜㅜ
올림픽 축하자린건가??사진출처를말해달라 ㅜ ㅜ

11년 전
독자13
헐 다들 너무설레요ㅠㅜㅜㅠ능력있는남자다ㅠㅜㅠㅜㅜㅠㅠ헐멋있어ㅜㅜㅠㅠ
11년 전
독자14
이게망작이란말입니까ㅠㅠ 가슴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하는데ㅠㅠㅜ 헝 나도 저런 직장상사잇는 직장을 다니고싶다거ㅠㅠㅠ
11년 전
독자15
하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헐 박태환 기성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기성용 선수같은 경우엔 실제라면 겁나 짜증나겟네여ㅠㅠㅠㅠㅠㅠㅠ박태환선수는 겁나 민망하고!! 그래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망작이라니오!!!!!!어디 저런상사라면커피심부름도 군말않고 하겠숴여!!!!를 외치며 봤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진짜 저런상사있으면 회사가기 힘들지않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자까님 저 좋아 주거요...어디가 망작이에요 ㅠㅠㅠㅜㅜ이게망작이며뉴ㅠㅠㅠ아진짜너무 좋다 사진도 보배스러워요 ㅠㅠ 사랑합늬다 ㅠㅜ큐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 ♥
11년 전
독자16
누가망작이래요ㅠㅠ좋기만한데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망작이라니 그건아니될말입니다ㅠㅠ 질투하는거한번더보고싶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8
헐 사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투리에 혹갔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소재 짱좋아여;;;;
11년 전
독자19
작가님은 정말 금손이세요ㅠㅜ 어쩜 이렇게 글을잘쓰시지ㅋㅋ
11년 전
독자20
헐?짱재밋는데여?ㅋㅋㅋㅋ특히 박태환이...♥진짜 계속웃으면서봣어옄ㅋㅋㄱ쭉쭉이
11년 전
독자20
아니예요 ㅜㅠㅠㅠㅠㅠㅠㅠ 망작이라니....좋기만한데요 ㅠㅠㅠㅠㅠㅠ 설레요 저 남자들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로망..♥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1
조준호니뮤ㅠㅠㅠㅠㅠㅠㅠ나도사투리쓰니까같이써요ㅠㅠㅠㅠㅠㅜ다받아줄테니까ㅠㅠㅠㅠㅠㅠ헹
11년 전
독자22
망작이라그여?????누가 그뤠여 작가님 이건 망작이 아니라 본격 금손인증이라고 하는거에요 아 그나저나 저런 팀장님 어디 없나.............. ..........☆★
11년 전
독자23
느므노무조아여어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
헐자까님 브금뭐에요오....달달해 죽겠네ㅠㅠㅠㅠ이게망작이면 하.....자까님 진짜금손...내손은 똥손...저런팀장님어디없나...현실에는없겠죠ㅠㅠㅠ
11년 전
독자25
좋은데여? 완전완저언!!!!좋아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애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망작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은데ㅠㅠㅠ
11년 전
독자27
제가 암호닉 신청을 했었나요??ㅜㅠ 안했다면 혜글렛 으로 기억해주세요!! 이게 망글이라뇨ㅠㅠㅠ 완전 빙의 잘되요ㅠㅠㅠㅠ 특히 조준호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8
헐너무저아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9
망작이라뇨ㅠㅠㅠ핸드폰 내야되는데 안 내고 설레죽는줄ㅜㅠㅠ
11년 전
독자30
으아아아아아아아러러재ㅔ제다우우유ㅜ어ㅓ더 진짜이편제일쩌는거같아요..... 작가니무ㅜㅜㅜㅡㅜ 저랑.... 음... 미안해요... 쨋든사랑해요..ㅜㅜ
11년 전
독자30
짤랑이예요. 망작은 개뿌울....진짜 설레요ㅠㅠ
11년 전
독자31
망작이라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는데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
하멋잇다..저런회사어디없나
11년 전
독자33
이런회사가있다면 코피가방을채울정도로흘릴만큼 공부해서
대학가고 바로갔을텐데..

11년 전
독자33
완전 좋네요^^ 저런 상사님 계시다면 정말 좋겠어요~
그러나 현실은 시궁창.. 아쉽네요~ㅎㅎ
작가님 금손이어요~^^

11년 전
독자34
전 햇살입니다 절 기억해주셔유 ㅠㅠ
워메 이런 달달한거......
소름 끼치게 연애하고 싶게 만드네요..
사랑함니다 자까님ㅜㅜㅜ

자까님 이거 2탄 써주시면 안되요??????
이어지는 스토리로!!!!!!!!
나 결말이 궁금해서 미치게쓰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4
좋ㅈ다좋다좋다 내평생 다 바쳐 일할 자신 있습니다!!!!!!!!!!갈궈주thㅔ요!!!!!!!!!
11년 전
독자36
뭐가망작이라는거에요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7
ㅋㅋㅋㅋ재밌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8
망함주의라니요 ㅠㅠㅠㅠ
전 박태환이 제일 좋은데...ㅋㅋㅋㅋ웃김 ㅋㅋㅋ화장실이 없어서 슬픈 여주인공 ㅋㅋㅋㅋㅋㅋ
아니여요 좋아여 ㅠㅜ

11년 전
독자38
아진짜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아....ㅠㅠㅠ작가님진짜금소누ㅜㅜㅜㅜㅜ사랑해요브금도달달
11년 전
독자39
막장아니고 진짜 재밋어요 ㅠㅠㅠㅠㅠㅠ ㅎ으헝ㅎㅇㅇㅎㅇ
11년 전
독자40
기성용은 말빨로 다이기는것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여주는 뭔가 부당한 대우를 받았는데 팀장이 너무 말빨이 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성용은 저렇게 가고 어떨까여.
힝 나 고백했어 미쳤어 내일 오또카징 아니 그전에 충격먹고 또 짐싸서 돌아가면 오또카징 내가 그렇게 잘못했나;ㅅ;
이럴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ㄱㄱ ㅋ ㄱㅋㅂ ㄱ
11년 전
뾰롱뾰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완지곤듀 성용찡...☆★ 볼튼공주의 뒤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작이라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앚ㄴ짜좋다♥
11년 전
독자42
망작이라뇨 ㅠㅠㅠㅠㅠ아달달 너무달달 ㅠㅠ
11년 전
독자43
아녀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ㅜ! ♥
11년 전
독자44

11년 전
독자45
박태환///
11년 전
독자46
작가님좀말이심하시네요어떻게이좋은글을망작이라고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좋아서미쳐버리겠으여작가님ㅜㅜ작가님제꺼하면안돼요?이게망작이며누ㅜㅜㅜ도데쳐뭐가좋은글인가요ㅜㅜㅜㅜ작가님짱짱짱ㅜㅜ
11년 전
독자47
닥빙하고 읽었어요!!!!!!!!!!!!!!!!!!
하지만 현실은.......................... 시궁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8
아니작가니뮤ㅠㅠㅠㅠ이게어딜봐서망작이에요ㅠㅠㅠㅠㅠㅠ지니짜작가님금손이신데ㅜㅠㅠㅠㅠ짱설레긔...ㅠㅠㅜㅠ
11년 전
독자49
이게 무슨망작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잘하셨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0
망작이라뇨..전쪽지올때작가님닉네임써져잇으면너무설레요...♥
11년 전
독자51
아ㅠㅠ조팀장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2
망작이라뇨ㅠㅠㅠ팀장님ㅠㅠ완전대박ㅜㅜ
11년 전
독자53
좋아요 꺼이꺼이ㅠㅠㅠ 작가님 브금 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11년 전
뾰롱뾰롱
틴탑 beautiful girl입니다!
11년 전
독자55
완전 좋은데요? 짱좋은데요??? 아..오늘 누울곳은 여기인가...
11년 전
독자56
이게뭐가 망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뾰롱작가님손 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금손 인티가 멸망할때까지 써줘여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57
무슨망작이야ㅠㅠㅠㅠㅠㅠ망작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9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팀잔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작은무슨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짱좋아여..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 KH입니다!

+) 비루한 주제투척.. 여자친구가 사고났을때? 요런것도 좋은거같아요! ㅁ7ㅁ8 자까님 S2..

11년 전
독자60
망작이라뇨 완전잘쓰셨어요! 기성용은 말빨이참....다들 달달하네요 진짜 저런팀장님 있는곳이라면ㅠㅠㅠ
11년 전
독자61
이번편 진짜 좋은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 ㅠㅠㅠㅠ 담임선생님이나 과외선생님도 좋운대..... 다른 작가님들이랑 겹치나??ㅠㅠ
11년 전
독자62
망작이라니요ㅜㅜ글쓴님 필력 정말 대단해요 항상 다음 작품 나올때까지 글잡 들락날락 거린단 말예요ㅠㅠ
또 기대할게요!열심히 써주세요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63
망작은 무슨.....진짜 설레는데...스릉해요 진짜 제가 이거보면서 설레서 발 구르다가...흡..그래더 조아여♥♥
11년 전
독자64
작가님 짱..ㅠㅠㅠ근데 브금은 뭔 노래에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뾰롱뾰롱
beautiful girl 틴탑 노래입니당!
11년 전
독자65
핳...좋아요 헿ㅎ헿ㅎ헿헤헿ㅇ 망작은뭬슨!!!
11년 전
독자66
잉잉넘됴아요 >< ㅋㅋㅋㅋ진짜 느무 재미져요 ㅠㅠ
11년 전
독자67
아.......진짜좋다...ㅠㅠ
11년 전
독자68
망작 어딨어요?두리번두리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글솜씨너무좋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ㅡ어으어응어ㅠㅠㅠㅠㅠㅠㅠ
주제 드리고가도될까요?데이트하는데 사람들이 알아볼때...이거 하셨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9
꺄아아아아악악악 자까님...................심장떨리게......왜이러세요.....자까님해킹으로신고....내마음해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0
ㄱ성용....ㅎ히힣ㅎㅎ
11년 전
독자71
아 진짜 너무좋아요ㅠㅠ 나중에 커서 저런회다니고 싶어요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71
망작이라니!!!!!!!!!!!!!!!!망작이라니!!!!!!!!!!!!!!!!!!!!!!!!!!망작은무슨!!!!!!!!!!!!!!!!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 스릉흔드 s2!!!!!!!
11년 전
독자72
근데요 말씀하신 망작은 어딨죠?
11년 전
독자72
망작이라고요? 헐.................................작가님 제마음에 불법체류하심.. 헐.. 아 이러기 있긔없긔??
암호닉 해도되나요? 망상은진리다
작가님에게 제마음을 전하기위해서.. 근데 태환오빠 져음..핡..
브금도 좋네요.. 아아ㅏ아아아아 이완벽한 작가..
혹시 브금 보내주실순없나요??
노래가너무좋아서 혹시나하고여쭤봅니다!
무튼! 작가님 저오늘부터 작가님 골수팬 하게될듯 싶어요 ㅠㅠ

11년 전
독자98
작가님은 아니지만 틴탑 beautiful girl 입니다!
11년 전
독자72
안뇽하세욤 일광이왔어욬ㅋㅋㅋㅋ 망작이라뉘!!!!이뤈게망작이면!!!세상사람은어떻게살아라고!!..아너무멀리갔넼ㅋㅋㅋㅋㅋ암튼 작가님은 진리세요☆
11년 전
독자72
와나 미 ㅣㅋㅋㅋㅋㅋㅋ자까님 사랑해여 ♥ㅎㅎㅎㅎ자까님 기성용 ...핡.....진짜 좋네요 ㅠㅠㅠㅠㅠㅠ박태환이랑은 뽀뽀까쥐ㅣㅣㅣㅣ....
11년 전
독자73
이것이 망작이라니..!!!!!
금손이에요 금손ㅠㅜㅠ

11년 전
독자74
박지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막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망작이라니!!!!자까님은진짜금손이에요ㅠㅠ
11년 전
독자75
조은데여??? ㅠㅠㅠㅠ 자까님스릉ㅋㅋㅋ
11년 전
독자76
망작이라니요ㅜㅜㅜㅜㅜㅜㅜㅜ이건대박ㅜㅜㅜㅜㅜㅜㅜ기성용진짜내남자ㅜㅜㅜㅜ아나ㅜㅜㅜㅜ작가님제발경호원ver해주세요ㅠ
11년 전
독자77
헐 뭐가 이렇게 달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7
아닝 이게 망작이라닝
빨리커서 회사다니고 싶ㅇ...개 아니지
내꿈은 회사원이 아닌데???또르르...

11년 전
독자77
이게도대체왜망작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8
ㅣ게 왜 망작니죠...????????????? 너무좋다서 손자갈깅 이상하네여 오타좀봐주세엿.... 이건 망작니아니에여...... 아지급까지긍중에이게제닐달랃라고 좋은거같아요....... 헐 나 심장아택 잠깐만 헝 ....
11년 전
독자79
아니..나..이게 망작이라면 앞으로 망작더 부탁드린다는...완전 달달해서 꼬인 제다리는 어떡하즄ㅋㅋㅋ
11년 전
독자80
작,작가님... 이게 망작이라뇨...!?!?!? 아.... 저런회사 있으면 무슨수를 써서라도 취직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11년 전
독자81
자까님 스릉합니다 ♡ [email protected] 이메일은 요거구요! 암호닉은.. 스완지일진 해주세용ㅋㅋㅋㅋ
11년 전
뾰롱뾰롱
여기다 쓰시면 안돼여...;;ㅎㅎㅎㅎ
11년 전
독자81
..잉...나만좋나...요??ㅠㅠ??좋은데ㅓ조은데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작까님사릉♥
11년 전
독자82
헐 ..난완전좋은뎅...
11년 전
독자83
?이게왜망작이에여? 사랑해요작가님♥
11년 전
독자84
네? 망작이라구요? 작가님 너무 겸손하시네요ㅎㅎ
11년 전
독자85
설렌다......ㅠㅠㅠ튐장님들!!ㅋㅋㅋㅋ 망작이 아니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6
망작이라뇨!! 팀장님과 평사원 완전 제가 좋아하는 구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7
헐 이거 다음편 써주심 안되나ㅕ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7
아 겁나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8
아 설레서 정신을 못 차리겠어 진짜..
11년 전
독자89
조준호.................................................팀장님...........아........겁나설렌다.....
11년 전
독자90
이게망작이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팀장은어느회사에잇나여.........?????설렘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1
셀렌다ㅠㅜㅠㅜㅠㅜ
11년 전
독자92
바..박태환.........설렌다
11년 전
독자93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픽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설레........................으허어어어어ㅓ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4
제가 저번에 부탁했던 사내연애가 올라와서 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5
지성님에서 무릎꿇었습니다... 지성느님....
11년 전
독자96
흐허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성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7
자까님 구지철조 넣어줘여뮤ㅠㅠㅠ
11년 전
독자99
마뇽이에요!! 작가님은 망작이시라면서 항상 잘쓰세요ㅠㅠ 이거슨 작가님이 금손이라는 증거에요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29 03.31 09:5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03.03 02:11
SF9 🌌SF9 극단적인 남자친구 고르기🌌 유로 12.28 21:51
[고르기] 매일 웃겨주는 vs 매일 울리는 1 12.18 14:16
엔시티 엔연시투표 08.04 02:25
엔시티 메타 엔연시투표 07.25 03:12
엔시티 회의방 934 글쓰닝 07.23 01:54
엔시티 데장 엔연시투표 07.23 01:49
엔시티 회신 엔연시투표 07.23 01:31
엔시티 뉴규 2 2 엔연시투표 07.23 01:15
엔시티 뉴규 엔연시투표 07.22 23:23
엔시티 너무 습습해하지 말아요 40 글쓰닝 07.22 03:34
엔시티 차순 6 엔연시투표 07.22 03:28
엔시티 영화 엔연시투표 07.22 00:43
엔시티 우째야쓰까 엔연시투표 07.21 23:25
엔시티 메타 1 엔연시투표 07.21 01:18
엔시티 난 멋있어 7 엔연시투표 07.17 23:13
엔시티 고백을 6 엔연시투표 07.12 21:46
엔시티 1 5 1 엔연시투표 03.03 00:50
엔시티 WHO 5 엔연시투표 03.02 01:00
엔시티 어디갈래 5 엔연시투표 02.28 22:27
엔시티 회의판 360 글쓰닝 02.27 23:33
엔시티 손글씨 3 엔연시투표 02.25 00:14
엔시티 팥쥐 있어도 슈쥐 없다111 글쓰닝 02.24 03:19
엔시티 슈가슈가룬 있어도 팥가팥가룬 없다149 글쓰닝 02.24 03:19
엔시티 누구고를까 4 엔연시투표 02.21 01:27
엔시티 손글씨 엔연시투표 02.19 23:25
고르기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