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DUSK 전체글ll조회 3202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그래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어차피 난 돈을 날린 입장이다. 이왕 지불한 것에 대해서는 그에 대한 정당한 서비스를 받는 게 훨씬 이득이지. 어차피 나도 차여서 솔로이겠다, 곧 크리스마스이겠다 겸사겸사 좋은 쪽으로 하자구. 저 사람, 그러니까 민윤기는 내 남자친구이다. 그렇게 생각하며 나는 스스로를 위안했다. 그래도 애인 대행이라고 괜찮은 인물이 내 옆에 딱 붙어 있는데 내가 그걸 마다할 이유는 더욱 없지. 아니 잘 보니까 내 구 남친이었던 김남준보다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 괜히 머리 쓰고 현실 부정해봤자 나한테 좋을 거 하나 없어. 맞아, 그렇고 말고. 하지만 어쩐지 그의 하얀 피부를 볼 때마다 자괴감이 들었다. 기분 탓이겠지.


왜인지 모르게 자꾸 기가 빨리는 기분이라 그의 옆에 털썩 앉았다. 아아, 온몸에 힘이 다 풀리는 느낌이야. 해외 여행이라도 가자고 차곡차곡 모으던 돈을 이렇게 순식간에 날리다니, 역시 술은 사람을 개로 만드는구나. 나는 개야, 나는 개라고…. 역시 돈은 모으는 게 어렵지 쓰는 건 참 쉽다. 내가 한숨을 깊게 쉬며 그를 쳐다보자 그가 왜 쳐다보냐는 표정으로 마주했다. 그 표정에 어이가 없어져서 그냥 고개를 푹 숙였다. 그리고 난 그 상태로 생각에 잠기기 시작했다. 물론 그 생각이 진지한 그런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 나 거의 다 파악한 것 같아, 민윤기한테는 많은 걸 바라면 안 돼. 아니지 많은 걸 바라면 안 된다니? 난 엄연히 돈을 지불하고 서비스를 받는 입장인데 말이야. 하지만 곧 그 생각은 저 멀리 날아갔다. 왜냐면 상대는 민윤기였기 때문이다. 머리 아프게 생각해봤자 소용이 없을 것 같았다.


뚱한 표정으로 리모컨을 들어 자연스럽게 티비 전원을 키는 그를 보면서 나는 이제 해탈의 경지에 이를 수 있을 것만 같았다. 이렇게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는 마치 우리가 대략 3년간 사귄 애인처럼 보이게 해 줬으나 내 멘탈을 쪽쪽 빨아가는 악의 축이었으니까. 그래도 지금은 다른 말 안 하고 정말 내 남자친구처럼 행동하는 그의 모습에 나름 만족하고 있는 참이었다. 그게 달달한 로맨스나 내 상상 속 로망따위를 제외한 상황에 한해서였지만. 이왕 지불한 거 한 달동안 잘 지내보자 이거다. 돈 받아서 민윤기도 좋고, 나는 이걸 계기로 김남준 좀 잊어보고, 어 완전 일석이조잖아.



"아, 볼 거 더럽게 없네."



그리고 얼마 안 있어서 내가 차마 염두에 두지 못 했던 상황이 벌어지고 말았던 것이다.


연애를 한 번이라도 제대로 해봤다면 다들 공감하고 알겠지만 문득 떠오르는 구의 생각을 잠재우기란 참 힘든 일이다. 그리고 그것이 헤어진 지 며칠 되지 않은 시점이라면 더더욱. 흔한 이별 노래와 드라마 속 가련한 여주인공, 그 어떤 일이든 슬프고 애잔하다 싶으면 내 모습을 끼워 맞추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이 말이지. 그러니까 더 쉽게 얘기하자면 바로 나 같은 상황에 처했을 때를 예를 들 수 있다.


민윤기는 채널을 열심히 돌리다가 지쳤는지 드라마가 재방송으로 나오고 있는 곳으로 돌리고 리모컨을 내려놓았는데, 그럼으로 자연히 나도 그를 따라서 드라마에 집중하게 됐었다. 어차피 우리 둘이 길게 말할 건덕지도 없었고 괜히 빤히 쳐다봤다간 어색한 상황이 연출될 것 같아서 선택한 루트였던 것인데, 그때만 해도 이 드라마가 나에게 이런 감정을 가져다가 줄지는 몰랐던 것이 미스였다.


마침 드라마에서는 비가 내리고 있었고, 그 클리셰를 따라 여주인공은 바닥에 우산을 던져놓고 쏟아지는 폭우를 그대로 맞고 있었다. 어디론가 계속해서 전화를 걸던 주인공은 자리에 쭈그리고 앉아서 엉엉 울었다. 전화가 끊긴 화면에는 남자 주인공으로 추정되는 사람의 이름과 함께 옆에 앙증맞은 하트가 붙어있었다. 휴대폰을 바닥에 집어던지는 주인공을 보면서 민윤기는 안타까운 탄식을 내질렀고, 나는 괜히 울컥 올라오는 감정을 꾹꾹 눌렀다. 내가 얼마나 잘해 줬는데 개자식아! 엉엉. 이렇게 헤어지는 게 어딨어. 그리고 이어지는 대사는 내가 드라마를 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앞 내용을 충분히 예상할 수 있게 해 줬더란다. 아, 이건 정말 다른 걸 갖다 붙일 수 없을 정도로 확실하게 이별 장면이구나.


전화로 헤어지잔 통보를 받던 그날이 갑자기 생각나는 바람에 목으로 살짝씩 올라오던 감정은 기어코 밖으로 터지고 말았다. 내가 아무리 문자를 보내고, 카톡을 보내고, 전화를 걸고 걸어도 끝끝내 대답은 커녕 연락을 받지도 않던 그의 마지막 행동이 너무나도 원망스러웠으니까. 오랜 시간 연애를 한 것이 이렇게 부질없었구나 느끼던 그 순간은, 내가 지금까지 겪어온 그 어떤 일보다도 더욱 비참하고 이해할 수 없는 것이었다. 뚝뚝 떨어지던 눈물은 종국에는 내가 얼굴을 무릎에 박고 흐느끼게 만들었다. 정말 웃기게도 저 여자 주인공의 모습이 딱 나 같아서.



"… 야, 너 우냐?"


"안 울거, 든."


"헐, 얘 진짜 우네. 야, 왜 네가 울어?"



내가 영화 보고 우는 애는 봤어도 드라마 보고 우는 애는 또 처음이다. 야, 울지 마. 너 지금 되게 못생겼어. 몸을 틀고 앉아서 내 팔을 살짝 잡고 안절부절하는 민윤기의 모습에 괜히 서러움이 더욱 올라왔다. 왜 달래 주는 모습이 이렇게 닮은 거지.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그렇게나 서로 좋아했는데 한 마디로 모든 것이 무너졌다. 사람 인연이 이렇게 약하면서도 질기다. 나를 저 하늘까지 데려가 줬다가도 금방 땅바닥으로 끌어내린다. 무의식 중에 그를 다시 찾았던 모양이지. 민윤기, 너는 그냥 남준이의 대용일 뿐이니까. 이런 생각을 하는 나는 정말 못됐다. 그런 사람이야.


그래 어쩌면 이 상황이라 더 눈물이 나는 걸지도 모르겠다. 내가 차였는데도 곁에 누군가 있다는 사실이 너무 웃기면서도 신기해서. 근데 그 상대가 내 그리움 대상이 아니라는 것이 더욱 크게 다가온 거지만. 애인 대행일 뿐인데 편안한 분위기에 익숙해져서 모든 걸 받아들이던 내가 너무 한심했다. 며칠 전에는 좋아 죽겠다던 남준을 까맣게 잊고 있었던 것도 죄책감으로 바뀐 지 오래였다. 결국 이 사람은 한 달 뒤에 안 볼 사람인데,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던 사람을 잊기 위해 만나고 있다는 게 정말 모순적이어서.


술에 꼴아서 전화를 걸었던 것도 결국은 내가 원해서 했던 행동이었을 것이다. 그를 다시 찾고 싶었으나 자존심이 상해 그러지 않았던. 어쩌면 끝에는 닿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서 다른 방법을 선택했던 것이었을까.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 하던 비난과 원망의 화살은 나에게로 다시 돌아오고 있었다. 그래, 사실은 보고 싶어. 보고 싶어서 미칠 것 같아. 그러면서도 옆이 비어져 있는 것이 너무나도 두렵고 무서워서 누군가를 데려다가 뒀다. 어차피 돌리지 못 하는 상황 조금이나마 위로 삼고 싶어서 술을 핑계로 이런 짓을 저질렀어. 이런 내가 다시 매달리면 네가 나를 다시 봐 줄까? 누가 들어도 안쓰러운 소리가 입 밖으로 안타깝게 흘러나갔다.



"야, 울지 마. 김탄소, 나 봐."



언제까지 이렇게 이별의 늪에서 허덕이고 있을 거야. 스스로에게 따끔하게 충고도 하지만 소용없었다. 결국 나는 그에게서 벗어날 수가 없는 건가봐요. 손바닥으로 눈을 꾹 누르고 울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별 소득이 없는 걸 알면서도 이런 내 모습이 너무나도 초라해서. 그렇게라도 안 하면 정말 더이상 갈 곳도 없는 밑으로 추락할 것 같았다. 앞에서 민윤기의 깊은 한숨이 크게 들려왔다. 그 사이에 티비 전원을 꺼버린 건지 집 안에는 내가 울음을 억누르는 소리만 울렸다.


의지와는 상관없이 계속 올라오는 울음을 누르고 있을 때 윤기가 내 두 팔을 잡아왔다. 설마 지금 차인 거 생각나서 우는 거냐? 그의 말이 끝나자 눈을 누르고 있던 내 손이 걷어졌다. 갑작스러운 행동에 표정을 찡그리며 뿌옇게 번진 시야로 그를 쳐다보는데 그가 조금 낮아진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



"야, 너 남자친구한테 차여서 나한테 연락한 거라며."


"내가 언제…."


"거, 네가 말한 것도 기억, 아 그래 뭐 술 취했으니까."



그냥 네가 나한테 안 말한 게 없다고 생각하면 돼. 다시 한숨을 한 번 쉰 윤기는 계속 그렇게 말을 이어나갔다. 남자친구가 필요해서 날 부른 거면, 대행이든 대용이든 잘 굴리라고. 너 어차피 외로워서 나 부른 거 아니었어? 돈도 그렇게 줬는데 나 같으면 억울해서라도 이것저것 요구하고 시키겠다 등신아. 귀에 날카롭게 박히는 말들에 대답은 하지 않았다. 내가 그래도 되는 걸까. 계속 울컥 올라오는 감정들이 조금은 진정이 되는 것 같았으나 그래도 우울하게 내려앉은 마음은 어쩔 수가 없었다.


저기요 고객님, 돈을 내셨으면 응당 서비스를 받으셔야 할 거 아니에요. 정수리 위로 하얀 손이 턱 얹어진다. 그리고 슥슥 한두 번 머리를 헤집는다. 아 감정선이 왜 이렇게 왔다 갔다 난리도 아니야. 나 아직 술 덜 깬 건가. 그래 구에 얽매여서 정신 못 차리고 사는 인생은 사는 것도 아니라고 다들 그랬는걸. 이제는 거의 다 진정된 기분에 훌쩍이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러다가 조울증도 걸릴지 모르겠는데…. 눈가를 슥슥 문지르며 슬픔을 속으로 삼켰다. 그래 김탄소, 청승맞게 이게 뭐하는 짓이야. 드라마 보고 우는 게 어딨어, 그것도 고작 이별 장면 가지고 말이야. 어차피 운명이고 인연이었으면 이렇게 헤어지지도 않았겠지.


스스로를 위안하며 잘 살아보자 다짐을 속으로 하는데 민윤기가 가만 나를 쳐다보더니 씨익 웃는다. 왜 웃나 싶어서 따라 보니 고개를 살짝 기울이고 눈을 진득하게 마주치는 그. 내가 살다살다 애인 대행 하면서 우는 여자 달래는 건 또 처음이네.




"뭐든 다 떠나서 지금은 내가 네 남자친구야, 알겠어?"


"알겠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남자친구 일일 대여, 얼마면 돼요? 02 | 인스티즈



"알겠으면 가서 라면이나 끓여와."



내가 이 사람이랑 한 달을 잘 보낼 수 있을까. 




---



퍼플님 분홍이불님 짐빔님 민트님 마음님 뿌얌님 빵요님 부산님 민군주님 두둠칫님 큐울님 플로라님 오아시스님 미꾸님 망고빙수님 충전기님 슈팅가드님 계피님 #방치킨님 자몽소다님 헤헿님 정국아블라썸님 박뿡님 증원님 슈팅가드님 싱숭생숭님 대행서비스님 마틸다님   감사합니다



헠헠... 주 1회 연재도 넘나 힘든 것...


긴 댓글은 읽을 때마다 참 즐거우면서도 감사한 느낌이 있어요 오랜 기간 저를 따라와 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고!


글에 대한 지적 받습니다

고쳐졌으면 하는 부분이나 아쉬운 부분 그런 점들을 솔직하게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고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보는 분들이 편한 글을 쓰고 싶어요


제가 답댓은 달고 있지 않습니다만 모든 댓글들은 꼼꼼하게 읽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진짜 그 한 줄 혹은 더 긴 댓글들이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몰라요

읽으면서 늘 입꼬리가 올라가는 건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4
ㅋㅋㅋㅋ민윤기 병주고 약주고의 최강자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달래주면서 사람 설레게 할 땐 언제고 바로 라면 끓여오랰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문체 진짜 제 스타일이에요!넘나 재밌다느뉴ㅠㅠㅠ
8년 전
독자5
아 참 암호닉 신청 되나요?되면 [두둠칫]으로 신청할게욤..♥
8년 전
독자2
ㄹ...라면......미늉기 일케 사람마음 들었다놨다 할일인가여.......하...넘나 조은것..ㅠㅠ
8년 전
독자3
윤기 마지막엨ㅋㅋㅋㅋ라면끓여오라는거 후 진심 현실자각 쩔게 하네여 다울었으면 걍 라면이나 끓여와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방치킨 입니다 꾸앙 오랜만이에요 ㅠㅠㅠ 하읏 윤기의 박력에 ㅇ<-< 죽어요 허허허 윤기의 말투 저런거 좋아요...오글오글 하기보단 저런게 바로 윤기의 매★력 잘읽었습니다! 좀 더 빨리봐요 ㅎㅅㅎ
8년 전
독자7
아 작가님 사랑해여 진짜 방금 1화보고 왔는데 이렇게 2화를 올려주시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다정하게 대해주짘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이나 끓어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
분홍이불이에오!!!!
아 작가님 저 설램사로 여기가 무덤인가..ㅎ
윤기가 츤데레였음좋겠어요!!!!!!
진짜 츤데레!!!!!

8년 전
독자9
마틸다요! 아이고 민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창 가슴 설레는 장면이다가 라면 좀 끓여오라니 뭐 군주님이라면 100번도 가능해요
8년 전
독자10
퍼플 어휴 무슨 남매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
윤기 너무 매력넘쳐요..☆달래주는 거에 설레다가 라면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8년 전
독자12
대행서비스에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 요새 외로운데ㅠㅠ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잇었는데 마지막에 라면끓여오러니..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14
작가님 정말 제가 늘 사랑해요 낰낰 조선시대에서 왔소 때 부터 정말 열심히 읽어왔는데 이번 작품은 정말...(내적댄스)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혹시나 암호닉 신청이 가능하다면 [계피]로 신청하구 가여 ’ㅅ‘
8년 전
독자15
[용서노노해] 암호닉 신청합니다!
윤기 되게 설레네요ㅠㅠㅜㅠㅜㅜㅠㅜㅠ뭔가 지맘대로지만 멋있어ㅠㅜㅜㅜㅜㅜㅠ앞으로가 너무 기대되요

8년 전
독자16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너무 잘쓰시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진짜 지난편도 그렇고 짱짱
8년 전
독자17
싱숭생숭입다. 민윤기 어디까지나 애인대행이라고 계속 자신의 존재를 알리는데도 하는 행동은 진짜 애인인냥 넘나 설레는것 ㅠㅠㅠㅠㅠ 알겠으면 라면끓여오라는거 왤케 이랬다 저랬닼ㅋㅋㅋㅋㅋㅋ 돈을 냈으면 이것저것 시키라면서 지적해놓고선 자기가 되려 시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9
워 작가님 신알신 하구가요!!!! 암호닉 [나연희] 신청하고 갑니다 자까님 재미써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
알았으면 라면이나 끓여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
슈팅가드
8년 전
독자22
기승전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뭔데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신청 혹시 지금도 받으시나요...?
8년 전
DUSK
네 언제나 받습니다~ :-)
8년 전
독자37
[꽃단] 신청이요...!
8년 전
독자23
왜 다정하게 잘 달래주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이나 끓여와... 알았어.... 윤기가 하람 해야지ㅠㅠ 오늘도 대리만족 잘 하고 갑니당..
8년 전
독자24
플로라에요!! ㅋㅋㅋㅋㅋ 윤기찡 달래주고 바로 라면 끓려오라고ㅋㅋㅋㅋㅋ 그래두 진짜 여주가 윤기 옆에 있다보면 확실히 구남친을 잊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윤기가 남친대역을 어떻게 해줄지 엄청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민윤기 다 좋은데 마지막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탱탱]신청해요!!!
8년 전
독자27
제가 진짜 글잡 작가님중에서 작가님 제일 좋아하는데ㅜㅜㅜㅜㅜ 신알신 울릴때마다 지짜 넘 기쁘고 무슨글일까 무슨내용일까 궁금한게 주체가 안되요ㅠㅠㅠㅜ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8
윽 주1회 연재 기다리는 것도 넘나 힘든것...여주의 복잡한 감정이 이해 가긴 하네요 누구나 이별 해봤으면 느끼는 그런 감정..ㅠㅠ그래도 옆에서 저렇게 잡아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조금은 다행인거 같고! 술김이지만 지불도 다 했고 한달동안 알차게 이용..?대행..? 여튼 했으면 좋겠어요 그러다 진짜 눈이라도 맞을지 누가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9
정국아블라썸
8년 전
독자30
헤헿이에요!!!! 아윤기 달래쥬는거 심쿵사하겟네여,.... 일어나자마자 기분좋게 잘 설레고 갑니다~ 다음편에서 봬요~❤️
8년 전
독자31
[호빗]으로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32
헐... 구남친이 남주니였다니ㅠㅠㅠㅠ 그나저나 윤기는 항상 예상할 수 없네요ㅠㅠㅠㅠ그래서 더 설레ㅠㅠㅠㅠ흐엏허헝엉엏허엉어후어어ㅠㅠㅠㅠ재밌어요!!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3
워 세상에 이렇게 젛은 작품이 있다니..! 제 포인트를 날릴 정도로 의미있고 좋은 작품이네요ㅠㅠ 신알신 신청하고 갑니다! 자주 봬요 작까님!
8년 전
독자34
혹시 암호닉 가능하면 [꼬르륵] 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35
라면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럽게 또 눈빛으로 나를 쥬기는 민윤기...
8년 전
독자36
헐 윤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윤기 맘에 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38
...녜? 갑자기 네?? 돈준만큼 뭐 그만큼 쓰라면서 이자식...하 민윤기니까 그래 쟨 민윤기야
8년 전
독자39
오빠 나조...내남자친구되면내가ㅠ무ㅁ들모사게ㅛ는가ㅠㅠ
8년 전
독자40
진짜 이거 너무 재밌어요 ㅜㅜㅜㅜ 진심ㄷ으로 민윤기성격이랑 넘나 똑같ㅎ
8년 전
독자41
민군주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윤기야...★뭬친전남치니 남쥬니...슬프긴한데설레고난리..
8년 전
독자42
어 제가 암호닉 신청을 안했네요ㅠㅠㅠ2반으로 신청합니다 민윤기 특유의 무뚝뚝한다정함은정마류ㅠㅠㅠㅠㅠㅠ여기서누워요누워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해요ㅠ
8년 전
독자43
증원이에요!! 신알신 늦게봐서 이제 보네요8ㅅ8 하 윤기..설레게 위로해주다가 마지막에 현실로 돌아오게ㅁ 만들어주는 대사를 날렸군요 우리 윤기..끝까지 설레지 이런 반전이 있으면 더 설레군요ㅎㅎㅎㅎㅎ 작가님 잘 봤어요!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8ㅅ8♥ 다음화 올라오면 그때는 제때 확인해서 댓 많이 달거예요!
8년 전
독자44
저 관좀 짜주시면 안될까요..
8년 전
독자45
"라면 끓여와"도 섹시하네..
8년 전
독자46
아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설레네요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47
민트 달래주는건 뭔가 설레는데 마지막에 윤기ㅋㅋㅋㅋㅋㅋㅋ 현웃이다ㅋㅋㅋㅋㅋㅌㅌㅌ
8년 전
독자48
라면끓여오라니ㅋㅋㅋ 소재도 넘나 좋구 내용도 좋아요ㅠㅜㅠ [시나브로]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8년 전
독자49
[J] 암호닉 신청해요! 윤기 한 달 남친이긴 하지만 넘나 설레는 것 ㅠㅠㅠㅠㅠ 라면 백 개도 넘게 끓여줄게ㅜㅜㅜㅠㅠㅠㅠㅠ 하... 소재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신알신해놓고 기다릴게요ㅠㅜㅜㅜ
8년 전
독자50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 여자 우는건 처음대한다는데 뭐 때무네 설레는부분...........ㅠㅠㅠㅠㅠㅠㅠ넘나 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남친이 남준이였군요......남준아ㅠㅠ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 항상 있었던거처럼 대하는게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완전 소소한건데 감동받았어요 마지막말ㅋㅋㅋㅋㅋㅋㅋ라면 끓여오랰ㅋㅋㅋㅋㅋ자연스러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저 암호닉 [됴종이]로 저번편에 신청했는데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시 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5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설레요ㅠㅠㅠ 신알신하고갈께요ㅠㅠㅠ
8년 전
독자52
자까님 암호닉 받으신다면 살짜쿵 [돌핀이]로 신청하고 싶어욤...ㅎㅎ 남준이가 전남친일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이 쟈가운 사람....★★ 윤기는 어서 사백만원어치 서비스를 대령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근데 라면이나 끓여오라니 굥기야...
8년 전
독자53
[태태한 침침이] 로암호닉신청이요!!! 으어 너무재밌어여ㅜㅜㅜㅜ이런소재 참신하궂ㅎㅎ아여ㅜㅜㅜ
8년 전
비회원28.214
댓글 가능할때 암호닉 신청하려고 왔어요! [0418]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5
암호닉[쿠야]신청합니다!!! 저같으면엄청화날꺼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보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6
작가님 3화 기다리구 있을게요 !
7년 전
독자57
연재 안 하시나용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0:02 ~ 5/3 1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