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비콩쨍 전체글ll조회 5890l 2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왔다고 전해라 | 인스티즈



02. 특별편 넘나 하고 싶었던 것..!



특별편은 저번과 같이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할 거예요.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요?


*굵은 글씨는 Q에 대한 공식적인 답변이고, 일반 글씨는 그에 대한 멤버들의 대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Q. 다른 소속사로 들어가서 걸그룹으로 데뷔할 수도 있었는데 남자 6명과 빅스로 데뷔한다고 했을 때 기분이 어땠나?

A. 쨍 : 그때는 데뷔만 할 수 있다면 어떤 악조건이든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그렇다고 멤버들이 나에게 악조건이라는 생각은 단 한 번도 해본 적 없고.

홍빈 : … 뭐야, 좀 감동인데?




Q. 요새 택운이가 많이 밝아졌는데 쨍이는?

A. 쨍 : 믿었는데…. (한숨)

혁 : 너도 이제 몇 개월만 지나면 곧 변할 거야.

켄 : 막둥이가 낯을 많이 가려서 그렇지 숙소에선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엔 : 가족과 함께 있으면 가장 밝은 아이. 특히 민재와 통화할 때는 그런 느낌이 든다.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여자'라는 느낌?

홍빈 : 에이, 민재랑 통화할 때는 사랑을 주는 거죠, 형.

엔 : 너 민재가 말하는 건 못 들었어? 난 아직도 민재가 쨍이한테 "누나는 어딜 가도 사랑받을 사람이야. 일단 내가 사랑하잖아?"라고 했던 걸 못 잊겠더라.

라비 : … 뭐야, 형. 스토커세요?




Q. 쨍이는 멤버 여섯 명 중에 누굴 제일 좋아하나요?

A. 쨍 :누구 하나 미운 구석은 없다. 아, 가끔 한상혁은 좀 미운데 참을만하고 오늘 가장 좋은 멤버는 켄 오빠?

켄 : 워후!

혁 : 날 왜 그런 데서 언급하니?

엔 : 실망이야. 내가 널 약 4년간 얼마나 살뜰히 챙겼는데…!

쨍 :…. 이럴 줄 알았다. 사실 날마다 다르다. 그 날 잘해주는 멤버가 좋은 거고 다음 날 잘해주면 또 그 멤버가 가장 좋은 거고. (웃음)




Q. 쨍이는 팬들 사이에서 오빠들이랑 커플링으로 엮이는 거 알아요? 그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A. 엔 : 모를 리가. 차티즌에 이은 한티즌이 모를 리가 없다.

쨍 : 알고 있다. 그냥 그렇구나, 정도? 아무 생각 없다.

레오 : 근데 왜 너만 '봄'이라고 불려?

켄 : 제가 라디오에서 쨍 하면 생각나는 단어로 봄 말했었거든요. 왜, 우리끼리도 별명처럼 '봄아~' 이렇게 부르잖아요.

엔 : 아, 그래서 그런 거였어? 난 그냥 둘 다 예쁘니까 그런 줄 알았는데.

켄 : 그것도 맞긴 맞아요. 형은 그럼 제대로 된 의미도 모르고 그냥 봄이라고 부른 거예요?

엔 : 너희가 다 그렇게 부르니까…. 그리고 나만 그런 거 아니야! 택운이랑 원식이도 몰랐을걸?

라비 : 전 알았어요, 형.

엔 : 아, 그래? 택운아, 너는?

레오 : 다음 질문이 뭐죠?



 

Q. 그렇다면 쨍이 미는 본인의 커플링은?

A. 홍빈 : 오 이거 질문 신박하다. (웃음)

라비 : 다들 내심 기대하고 있어.

쨍 :… 팬분들 사이에서 회자되는 일화들로만 꼽자면 택봄.

혁 : 오~ 레오 형 기분이 어때요?

레오 : 넘어가죠.




Q. 쨍이의 언니, 동생에 대한 이야기 듣고 싶어

A. 쨍 : 음…, 어떤 얘기를 해야 하지.

혁 : 저 봐, 저 봐. 민재 생각하니까 표정 바뀌는 것 좀 봐! 난 우리끼리 있을 때 쟤가 저렇게 웃는 걸 본 적이 한 번도 없어요, 한 번도!

쨍 : (무시) 언니와는 7살 터울이고 멋진 남자친구와 곧 결혼할 예정이다. 내가 엄마처럼 믿고 따르는 소중한 사람. 그리고 남동생 민재는 이제 며칠 후면 성인이 된다. 솔직히 말해서 민재는 성인이 안 됐으면 좋겠다. 아직 애기인데.

홍빈 : 너나 민재나 한 살 차인데 무슨 애기는 애기야.

엔 : 내가 보기엔 너희 다 애기야.

혁 : 빅스 할아버지 납시셨답니다.

홍빈 : 근데 민재랑은 진짜 특이할 정도로 우애가 좋지 않아?

혁 : 민재랑 통화할 때 들어본 사람 있어요? 전화 받으면 "민재야~" 이러잖아요. 우리가 전화하면 그냥 "네 오빠." 이러는 애가.

라비 : 심지어는 전화도 잘 안 받아.

레오 : 내 전화는 잘 받던데.

라비 : (당황) 진짜야, 쨍아?

쨍 : (끄덕) 자, 다음 질문.




Q. 요즘 쨍을 가장 잘 챙겨주는 멤버는?

A. 쨍 : 다들 너무 잘 챙겨줘서 한 명만 꼽기 힘들다.




Q. 쨍이는 멤버들에게 1g의 마음도 없는 건가?

A. 쨍 : 있을 리가.

켄 : 에이….

라비 : 켄 형, 왜 아쉬워해?

(일동 웃음)




Q. 작가님이 특별히 미는 커플링이 있다면?

A. 비콩쨍 : 사실 쓸 때마다 마음이 변하긴 하는데 지금은 혁봄이 끌리네요. 근데 다 소용없지 빅스는 내밀메니까!




Q. 멤버들은 쨍을 여자로 생각한 적이 있나? 있다면 언제?

A. 엔 : 이 질문만큼은 솔직해지도록 하자.

켄 : 있다.

전체 : 오~~~@/&@&@*@

레오 : 솔직히 말해서 한 번쯤은 멤버들 모두 여자로 느낀 적이 있을 것 같다. 물론 나도 마찬가지고.

혁 : 맞다.

쨍 : (당황) 대체 언제?

라비 : 너 머리 말릴 때.

홍빈 : 뭐야 너 변태야?

라비 : 아니, 그런 게 아니잖아! 그럼 다른 분들은 언제 여자로 보이는데요?

엔 : 이별공식 활동 기간. 처음으로 무대에서 여성스러운 의상을 입었던 활동이니까 예뻐 보였던 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레오 : 나도.

혁 : 오빠라고 불러줄 때.

엔 : 부른 적이 있긴 해?

혁 : (웃음)

홍빈 : (놀람) 진짜로?

켄 : 와 어떻게 상상이 안 가냐.

엔 : 나도 (웃음) 아니야, 상혁이만의 상상 뭐 이런 거일 수도 있어.

혁 : 뭐, 각자 마음대로 생각하세요.

홍빈 : 뭐야, 진짠가 봐.

혁 : 속고만 사셨나.

쨍 : 다음 질문이요.




Q. 쨍이 매기는 멤버들의 외모 순위는?

A. 홍빈 : 또 다들 긴장하겠네.


쨍 : 음, 일단 재환 오빠가 1등이고 다음은…

켄 : 대박! 다들 긴장해. (웃음)

엔 : 이게 은근 자존심 상한다니까?

쨍 : 다들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순위를 정하기 힘들다.

홍빈 : 잠깐만, 비슷 비슷이 좋은 의미야 나쁜 의미야? 이게 중요해.

쨍 : 당연히 좋은 의미죠. (한숨) 다 잘생겼어요. 

혁 : 와우!




Q. 쨍과 가장 친한 여자아이돌은?

A. 쨍 : 레드벨벳. 그중에서도 동갑인 조이와 가장 친하다. 사실 여자 연예인분들과는 친분이 딱히 없다. 멤버들이 소개해주는 분들은 전부 남자분이셔서. 예를 들어 비투비 분들.




Q. 멤버들이 서로 생각하기에 제일 잘 어울렸다고 생각하는 컨셉은?

A. 엔 : 다들 컨셉에 위화감이 없이 잘 어울렸던 것 같다. 굳이 꼽자면 원식이는 'Beautiful Liar', 택운이는 '기적'. 홍빈이, 상혁이는 '이별공식'에 어울리는 발랄한 친구들이고, 재환이는 워낙 다 잘 어울리는 멤버라 하나를 딱 고르기가 힘들다. 쨍이는 (고민) '사슬'?

켄 : 엔 형이 전부 말해버렸으니까 우리가 할 말이 없네.

혁 : 형이 그렇게 다 말해버리면 어떡해요.

엔 :… 그래 내가 미안하다.

라비 : 엔 형과 어울렸던 컨셉은 '다칠 준비가 돼 있어'인 것 같고, 쨍과 켄 형은 정말 한 곡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로 컨셉 소화력이 뛰어난 것 같다. 




Q. 쨍이 하고 싶은 헤어와 다른 멤버들이 보기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던 머리는? 

A. 쨍 : 민트나 투톤헤어. 새로운 걸 해 보고 싶다. 

라비 : 오, 예쁘겠다. 음, 내가 봤을 때 제일 예뻤던 스타일링은 사슬에서의 붉은 머리. 버건디라고 하는 게 정확하려나? 

레오 : 흑발. 

켄 : 이별공식 때 한 번 했던 단발! 너무 귀여웠어, 그때.

홍빈 : 성인 된 기념으로 했다던 애쉬 핑크 브라운. 이별공식 컴백 전에 흑발로 다시 염색했지만 정말 예뻤다. 어느 멋진 날을 촬영할 때의 머리. 

혁 : 브라운 계열에 하나로 내려 땋았던 머리.

엔 : 흑발의 긴 머리. 피부가 하얗고 얼굴이 예뻐서 앞머리로라도 가리는 게 싫다.

홍빈 : 형의 취향을 강요하지 말아요.




Q. 숙소에선 어떻게 지내는지? 

A. 엔 : 쨍이는 매일 안방 침대나 거실 소파에 있고, 나머지는 자유분방하게 움직이는 편이다. 

레오 : 특이한 점이 있다면 쨍을 깨울 때는 모든 멤버가 함께 깨운다는 것. 

쨍 : 가장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에요. 내가 못 일어나는 것도 아닌데 왜 굳이 나 하나 깨우려 6명이 쳐다보는 거예요? 

켄 : 왜냐면 그때 네가 제일 막내 같거든.

혁 : 후드 뒤집어쓰고 자는 게 좀 귀엽긴 해.

홍빈 : 이렇게 쨍을 깨우면 멤버들이 하나둘씩 씻기 시작하는데 라비가 자꾸 씻고 나오면서 윗옷을 걸치지를 않는다. 하필이면 그 때 방 밖으로 나오려던 쨍과 항상 마주쳐서 당황해하는 건 일상이다. 

쨍 : 난 아무렇지도 않은데 매번 혼자 숨는다. 가려지지도 않으면서. 그냥 옷을 입는 게 나을 것 같다, 서로 편하게. 




Q. 처음에 합숙할 때 불편한 점이 없었나? 

A. 쨍 : 난 불편한 게 없었는데 멤버들이 날 넘칠 정도로 배려해줬다. 내가 씻기 전엔 아무도 씻지 않는다던가, 그런 배려.

엔 : 불편할 수밖에 없는 게 우린 전부 남자고 쨍이는 당시 기분 표현을 잘 안 했었다. 그리고 심지어 사춘기까지 겹쳤던 시기였고.

레오 : 지금은 가족처럼 편하게 잘 지낸다.




Q. 쨍이 멤버들에게 가장 화났던 에피소드와 슬펐던 에피소드는?

A. 쨍 : 슬펐던 건 멤버들이 힘들어할 때, 내가 힘들 때 멤버들이 내 눈치를 보는 것. 괜히 나 때문에 오빠들이 짊어질 짐이 생기는 것 같아 더 서럽다. 화가 났던 적은 딱히 없다.

엔 : 짐이라니…. 난 네가 너 힘든 걸 그런 단어로 표현하는 게 더 마음 아파.

레오 : 한 번도 그런 식으로 생각한 적 없어.




Q. 쨍이 지금까지의 타이틀 곡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은? 

A. 쨍 : '사슬'. 타이틀 곡 중 처음으로 랩 파트가 있는 곡이기 때문이다. 그동안 래퍼라는 포지션은 수록곡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엔 타이틀부터 수록곡까지 한 곡만을 제외한 모든 곡에 랩 파트가 있기 때문에 앨범 자체에 애착이 크다. 물론 이 과정에서 갈등이 좀 있긴 했지만, 정규 앨범의 타이틀에 내 랩이 있다는 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인 것 같다. 대신 보컬 파트가 줄어든 건 아쉽지만. (웃음)




특별편이라고 독방이 빠지면 섭섭하죠

 

한쨍 이 감동덩어리 6l빅스 

2시간 전 (2015.12.20 14:38)l조회 20l현재1l[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왔다고 전해라 | 인스티즈0 


예쁜 말만 골라해요.. 

오빠들이 악조건이라고 생각해본 적은 한 번도 없었대..ㅠㅠ 



쨍1 이렇게 예쁘게만 말하는데 누가 싫어하겠냐 

쨍2 근데 난 그거 좀 맴찢이더라 

    L 쨍3 왜? 

       L 쨍4 그때는 데뷔만 할 수 있으면 뭐든 눈에 안 들어왔다는 거 

쨍5 애가 이런데 오빠들이 부둥부둥해주는 게 당연하지 우리 사랑둥이 

쨍6 저런 사람이 빅스엔 7명이나 돼요 세상 사람들! 입덕하세여! 




한쨍 도랏멘ㅋㅋㅋㅋㅋㅋㅋ 11 l 빅스  

4시간 전 (2015.12.20 14:41) 조회 15 현재 l[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왔다고 전해라 | 인스티즈0  


믿었던 정택운마저 요즘 비글짓하니까 고개 절레절레 저으면서 한숨 쉼 ㅋㅋㅋㅋㅋㅋㅋ 



쨍1 그거 한상혁 반응이 더 웃김ㅋㅋㅋㅋㅋ 존나 태연하게 너도 곧 그렇게 될 거야~ 이럼ㅋㅋㅋ 

쨍2 홍일점 역할이라면 어떤 역할인가...? 미안.. 쓰레기통이 어딨더라... 

    L 쨍3 너 애가 좀 위험하다 야 

쨍4 그거 보고 난 또 광광 우러따ㅠㅅㅠ 나 왜 안 민재 군? 

쨍5 근데 진짜 어떻게 친남매가 저렇게 대화를 할 수가 있음? 

    L 쨍6 서로 사랑을 주고 받는다잖아.. 

쨍7 쨍이는 정말 어딜가도 사랑받을 애임 왜냐면 민재 군이 사랑하고 나도 사랑하고 민재 군이랑 나도 사랑하고♥ 

    L 쨍8 ? 뭔 개 잡드립이냐 

       L 쨍9 미안하다 내가..... 잘못했어 

쨍10 난 그 인터뷰에서 요니가 쨍이한테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여자' 가 너무 설렜음.. 여자.. 여자 

    L 쨍11 나만 그런게 아니였다ㅠㅠㅠㅠㅠㅠ 여자라는 단어가 이렇게 설레는 거냐 




한쨍이의 바람직한 문어발을 응원합니다 12 l 빅스  

4시간 전 (2015.12.20 14:49) 조회 15 현재 l[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왔다고 전해라 | 인스티즈0  



그래 쨍아 연애는 그렇게 날마다 다른 사람이랑 해야 스릴 넘치는 거야! 

잘하고 있어! 




쨍1 여기 위험한 새끼 하나 추가요 

쨍2 덕후 마음을 너무 잘 아는 여자.. 

쨍3 그날 잘해주는 오빠가 좋다니.. 이거 오나전 미친거아니냠 이렇게 골고루 떡밥 뿌려주면 너무 행복한거아니냠 

쨍4 근데 한쨍이 음지문화를 안다니 솔직히 좀 충격 어디까지 아는 거니 우리 사랑둥이....? 

    L 쨍5 제발 수위픽 그 직전까지만 알아라 애기야.. 

쨍6 봄이라고 부르는 것까지 알면 거의 다 아는 거겠지ㅠㅠㅠㅠ아가야 안 돼ㅠㅠㅠ 

    L 쨍7 택봄을 알면 끝난 거지 뭐.. 하아.. 

쨍8 와중에 엔봄 터졌답니다. 둘 다 예뻐서 그렇게 부른 건 줄 알고 자기도 따라서 봄이라고 불렀답니다. 이거 그냥 공개 연애랍니다. 

쨍9 한쨍이 미는 커플링=택봄ㅇㅇ 택봄분자 이런 거한 떡밥 너무 행복한 것^^!~@ 

쨍10 팬들 사이에서 회자되는 떡밥이라면 뭘 본 걸까 우린 택봄이라면 같이 숨쉬기만 해도 앓잖아 

    L 쨍11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 쨍12 그거 아니냐 그거 넥타이 매주는 거 




얘는 무슨 지 동생이랑도 케미가 쩌냐 10 l 빅스  

4시간 전 (2015.12.20 14:58) 조회 15 현재 l[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왔다고 전해라 | 인스티즈0  


애기가 누굴 애기 취급하는 거야.. (현기증)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 이게?;



쨍1 진짜 하루만 민재 군으로 살 수 있다면 내 영혼이라도 팔겠다 

    L 쨍2 안 사요. 

       L 쨍3 개단호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쨍4 슬쩍 터진 택봄은 눈치채셨나이까 다덜..? 

    L 쨍5 말투 왜이렇게 근본이 없냐 

       L 쨍6 넌 또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 쨍7 근데 택봄이 어디서 터짐? 

       L 쨍8 한쨍이 정태긔 전화는 잘 받는대 

쨍9 그나저나 쨍이네 언니 분 결혼하신대.. 난 언제쯤.. (먼산) 

    L 쨍10 자.. 진정하고 일단 남친부터 만들자 




그래 솔직히 한쨍을 여자로 안 볼리가 없자나 10 l 빅스  

4시간 전 (2015.10.04 16:10) 조회 15 현재 l[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왔다고 전해라 | 인스티즈0  


나도 홀려서 미칠 지경인데 같이 사는 애들이라고 다를리가 있나 



쨍1 근데 머리 말릴 때 여자로 보인다는 건 너무 김원식 취향아니냐 

    L 쨍2 나 이거 짤로 봤는데 이건 취향이고 뭐고 그냥 파괴야 파괴 누가 저렇게 몽환적이게 머리를 말리냐 

       L 쨍3 혹시 너쨍이 본 짤이 이 짤이니? (움짤) 

          L 쨍4 이건 또 뭔 예기치못한 덕통사고냐 아 왜 머리 말리면서 눈 내리까는데? 미친 거 아니냐 진짜? 

쨍5 이별공식 한쨍이 예쁘긴 했지 맨날 입던 수트 벗고 테니스스커트를 입었는데 안 예뻐 보일리가 있나요 

    L 쨍6 이공 첫무대했던 날 인티도 그렇고 타싸도 그렇고 폭발이었잖아 한쨍이 다 씹어먹었음ㅋㅋㅋㅋㅋ 

쨍7 근데 쨍이가 혁이보고 오빠라고 한 적 있음??? 

    L 쨍8 있는듯.. 인터뷰 보니까 뭔가 심상치가 않아 

       L 쨍9 세상에........ 혁봄분자 오늘이 제삿날이랍니다.. 

           L 쨍10 말하는 것좀 어떻게 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쨍이 민트머리 하는 날 사망 예정 7 l 빅스  

4시간 전 (2015.12.20 15:20) 조회 15 현재 l[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왔다고 전해라 | 인스티즈0  


코디 분들 들으셔쎄여? 우리 쨍이가 민트로 염색을 해보고 싶대요... 투톤도 하고 싶다는데 시켜주세요.. 

어디계세요 지금..? 일단 제 절 먼저 받으세요 (큰 절) 절 받으셨으니까 나중에 딴 소리 하기 없기에여 무조건 민트 투톤 해주셔야 댐. 



쨍1 코디 : (당황) 

    L 쨍7 코디 : 이 새낀 뭐지..? 

쨍2 한쨍이는 그런 머리 전에 일단 금발부터 해줘라.. 왜 금발을 안 해주냐 금발을.. 

쨍3 적쨍이 난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사슬 만만세..ㅎㅎ 

쨍4 어멋날이 제작진은 빡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볼 수 밖에 업슨 이유 : 핑크쨍이의 미친 비주얼 

    L 쨍5 ㅇㄱㄹㅇ 안 보고 싶은데 이 머리 볼 수 있는 방송이 여기밖에 없음; 망할 젤피 이공 때 왜 또 흑발이었냐고 

쨍6 여러분~~ 엔봄이 또 터졌어용~~ 홍홍 앞머리로라도 쨍이가 얼굴을 가리는 게 싫답니다~ 홍홍 




원식이는 왜 잠찔이일까? 7 l 빅스  

4시간 전 (2015.12.20 15:26) 조회 15 현재 l[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왔다고 전해라 | 인스티즈0  


숙소에서마저 잠찔이.. 

막내 앞에서 윗몸 보여줬다고 숨는 잠찔이.. 



쨍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쨍2 식봄의 묘미ㅇㅇ 아무렇지 않은 여자와 부끄러워 하는 남자 

쨍3 왜냐면 귀여움에 죽는 나같은 덧쿠들 덕통사고 일으키려구.....(사망) 

    L 쨍4 222222너쨍나쨍 

쨍5 근데 자고 있는데 누가 깨워서 눈을 떴을 때 육빅스가 쳐다 보고 있으면 어떤 기분일까..? 

    L 쨍6 우린 평생 못 느껴볼 기분 

       L 쨍7 너네 오늘 왜 이렇게 단호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음 화에서는 어멋날로 만나요! 


 

++. 

저번 화 추천 수 24 감사드려요, 항상. 

사랑합니다 


 

+++. 

[암호닉] 

*. 이제부터 댓글의 답글은 암호닉 분들에게만 달아드립니다. 

리플 안 달려도 모두 하나하나 감사히 읽고 있어요 


44분의 사랑과 함께 달리고 있습니다. 


거북이, 둥둥, 오묘, boice1004, 아카, 빠숑, 콩쥐, 콩쇼, 꼬이, 비비빅, 노노놉, 운동화, 1126, 포도님, 썸썸, 코코, 뜨뚜, 까꿍, 상상, 박듀, 얼그레이, 독자, 요괴, 원빈, 자몽, 윤, 보담, 봄, 무룩, 콘칩, 고망맨, 본스, 태태탱, 호로요이, 폴린, 구름, 라퓨잉, 라임, 워터프루프, 코넛, 택덫, 잠만보, 레몬, 케이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코넛!!
8년 전
독자2
특별편이라 해도 분량이 냥냥하네여 ㅠㅠㅠ역시 독방편이 재미있져 ㅠㅠ 1등입니다!!!
8년 전
비콩쨍
코넛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등 축하해!
8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은 것 ㅠㅠㅠㅠㅠㅠ 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인티 들어와 있을 때 알람 울려서 바로 읽었어요!!!
특별편 넘나 재밌어서 기분 좋은 것 ㅠㅠㅠㅠㅠㅠ
제가 쓴 질문도 있어서 기분 좋은 것 ㅠㅠㅠㅠㅠ 어쩜 저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도 특별편 꼭 또 해주세요!!!!!!!!!!!!!1
독방은 진짜 빠질 수 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없으면 서운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자까님 제가 어제 온천 갔다왔는데 진짜 꿀. 혹시 힘드시고 피곤하시면 가서 몸 좀 녹이세요. 겨울 온천 왕꿀...
전 온천 끝나고 뚱딸과 갈비탕을 먹었 ^-^
(사담 써도 된다 하셔서... 찌그렸.... 사랑해오.....)
감기 조심하세요 진짜진짜 겨울!!!!!!!!!!!!!!!! 진짜 사랑해오!!!!!!!!!!!!! ♥♥♥♥♥♥♥♥♥♥♥♥♥♥♥♥

8년 전
비콩쨍
봄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완전 뿌듯한 것ㅋㅋㅋ 온천 갔다 왔어요..? 아 나 몇 달 전부터 온천 타령을 했는데.. (울컥) 엄청 좋았겠다.. 봄 님도 감기 조심하셔야 돼요 저도 사랑해요♡
8년 전
독자4
까꿍입니다! 오우*.* 특별편인데 재밌잖아여ㅠㅠ 택봄분자인 저는 봄이가 택봄하는 순간!!!!!! 엄청설렜단다 봄아ㅠㅠㅜㅠㅠㅠ 오구오구 민트머리 보고싶은데 흑발도 상상되고!!! 그냥 언니는 니가 좋다ㅠㅠ
8년 전
비콩쨍
까꿍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8년 전
독자5
오메 넘나좋은것..... 잘보고갑니닷!!^w^
8년 전
독자6
보담입니다! 신알신 뜨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 특별편도 넘나 재밌고 설레는 ㅠㅠㅠㅠㅠㅠ 이게 치환기능해서 제이름으로 읽으니까 더 설레는거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독방에서나 글잡 뭐 추천해달라하면 무조건 홍일점 먼저 말해요!! 그만큼 재밌고 전 신알신해놓은 작품 홍일점밖에 없어요ㅠㅠㅠㅠㅠ 최고짱짱 .. 언제나 응원하고 항상 재밌게 읽고있어요 자까님!! 감기조심하세요 ❤️
8년 전
비콩쨍
보담 님 안녕하세요! 요근래 들은 말 중에 제일 뿌듯해지는 말이네요..ㅎㅎ 항상 재밌게 읽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감기 조심하시고 사랑합니다♡
8년 전
비콩쨍
보담 님 안녕하세요! 요근래 들은 말 중에 제일 뿌듯해지는 말이네요..ㅎㅎ 항상 재밌게 읽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감기 조심하시고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7
본스!!입니다 제가 한 질문에 답변이 있는걸 보니 괜히 넘나 설레는것..ㅎ... 특별편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재밌는 이유는 무엇?히힣 더 친해지고싶으시다니 저랑 더 친해져봐여(수줍) ☆★봄이 민트머리 소취☆★ 그리고 붉은머리라녀 붉은머리!! 상상만으로도 여신삘.. 자까님 요즘 날씨 짱 추어요 이불꼭덮고 주무세요★-<-<
8년 전
비콩쨍
본스 님 안녕하세요! 그래요 우리 더 친해져요ㅋㅋㅋㅋ 진짜 요즘 엄청 춥죠 전 항상 핫팩을 달고 다닙니다.. 본스 님도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야 돼요!
8년 전
독자8
라임입니다!
8년 전
비콩쨍
라임 님 이번에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1
와이파이가 끊겨서 수정이 안됐네요ㅠㅠㅠㅠㅠㅠ 이제 달아요 ... 진짜 궁금했던 점 하나하나 다 풀리다니..ㅎ 택봄 넘나 설래네요ㅠㅠㅠㅠㅠㅠㅠ 혁봄도.... 혁이 뿌듯해하는거 짱귀 ㅋㅋㅋㅋㅋㅋ 좋은 글 감사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비콩쨍
폴린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폴린 님이 더 사랑이에요, 사랑!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감기도 꼭 조심하셔야 돼요
8년 전
독자10
우왕ㅠㅜㅜㅡㅜ 내가 써달라는거 있넹ㅜㅜㅜㅜㅡ흐앙 감동이에요!!! 오늘도 재밌어욯ㅎㅎ 사실 전 이런 특별편이 더 좋다는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
콘칩인데여 작가님이 특별편 쓰고싶은 이유가 있었네여ㅋㅋㅋ꿀잼꿀잼ㅋㅋㅋㅋ재밌어요 담에도 특별편써주세요ㅋㅋㅋ
8년 전
비콩쨍
콘칩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편은.. 다음에 또 볼 수 있다면.. (회피)
8년 전
독자12
비비빅이에요! 인터뷰에 하는 말들도 너무 예쁘고 그랬었지하고 생각나는 이야기들이 있어서 더 재밌는 것 같아요ㅜㅜㅜㅜ독방 반응도ㅋㅋㅋㅋㅋ
8년 전
비콩쨍
비비빅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8년 전
독자13
케이키에요!!! 특별편 또한 너무 좋아서 앓앓... 그냥 한쨍이는 뭘 하든 사랑스러운거같아요ㅜㅜ
8년 전
비콩쨍
케이키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
꼬이에요!ㅠㅠㅠ특별편도 변함없이 재밌어요ㅠㅠ내일이면 드디어 다리 기브스 풀ㄹ어서 신나는데 작가님 글까지....!이렇게..!택봄엔봄혁봄다밀어요ㅠㅠㅠ허어어유ㅠㅠㅠ태군이저나잘받는 봄이랑 여자라고 칭하는 연이랑ㅠㅠ아주ㅠㅜ너무 잘읽고 가요작가님 하트 받으셔요ㅜㅜ❤❤❤❤
8년 전
비콩쨍
꼬이 님 안녕하세요! 오늘이면 깁스 푸셨겠죠? 다치지 마세요.. 꼬이 님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도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5
와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정말 대박이에요ㅠㅠㅠㅠ정말정말 작가님 글 알림 뜰때마다 너무너무 설레어하면서 들어오는데 진짜 한번도 기대를 저버리시지 않는군요❤️ 덕분에 글 읽을때마다 설레는 기분때문에 막 잠도 못이루고 그럼니당ㅠㅠㅠ자주자주 글써주셔서 너무 고맙구 감사드리구 사...사랑해요!!!!>_<
8년 전
독자16
허니하니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또 택봄 터졌구나ㅠㅠㅠ 하ㅠㅠㅠ 봄이는 아무나 다 어울려.. 좋아..
8년 전
비콩쨍
암호닉 신청 감사드리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비콩쨍
무룩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아 진짜 특별편 너무 좋아요 정말좋아! 간간히 요렇게 써주시면 제 뽀뽀를... 쪽쪽
8년 전
독자19
식봄닠ㅋㅋㅋㅋㅋㅋㅋ식봄이는 봄식이로 바갸야하는거아님꽈 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남녀가바꼇엌ㅋㅋㅋ
8년 전
독자20
얼그레이
특별편을 쓰고싶으셨던 우리 작가님ㅋㅋㅋㅋㅋㅋ 왜케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넘나 커여운 것...♡ 저는 특별편도 너무 귀엽고 재미있어요 뭔가 평소보다 좀 더 밝고 활기찬 느낌에 비글거리는 애들 모습이 눈에 아른거리는 것만 같아요ㅎㅎ 종종 이런 특별편도 참 좋은 것 같아요♡♡

8년 전
비콩쨍
얼그레이 님 안녕하세요! 흐아 칭찬 받았다..!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제가 더 열심히 글을 써야겠죠ㅋㅋㅋ
8년 전
독자21
저쪼꼬렛으로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 완전재밌게잘보고있어요!!! 특별퍈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 얼른다음편들고와주세여!!!! 기대할게요~
8년 전
비콩쨍
암호닉 신청 감사드리고 앞으로 자주 봐요, 우리!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케미ㅠㅠㅠ 장난아니구만요ㅠㅠ 나도..ㅠㅠㅠ난다시택봄에... 작가님 사랑해염
8년 전
독자23
택봄이든 햑봄이든 다발리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잼인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레몬이에요! 아까 안녕하세요 퇴근 기다리다가 알림 떠서 봤는데 잠시 정신이 다른데 팔려있느라 다시 읽고 댓글 남겨요!! 특별편도 정말로 재미있어요! 특별편 이렇게 해주셔서 괜찮아염..ㅎㅎㅎㅎㅎㅎ 저 아까 또 정주행했는데 광대가 승천해서 내려가질 않아여 허허....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비콩쨍
레몬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5
둥둥입니다!식봄진짜케미터지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원시기가남자다운모습보여는날은정말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택봄엔봄혁봄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미칭케미네요정말
8년 전
비콩쨍
둥둥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8년 전
독자26
하ㅜㅜㅜㅜㅜ정주행 핬어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는거 아닙니까 ㅜㅜㅜㅠ이거 완결 안내시면 안돼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이런 특별편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
앜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왜 숙소에서 상의를 탈의하고 있어!! 부끄러워서 숨을 거면섴ㅋㅋㅋ 하지만 넘나 좋은 것.. 여자로 느낄 때가 있다니 참으로 설레요 그래 어서 더 말해봐! 여주가 미는 택봄 좋습니다 좋구요 하지만 역시 날마다 새로운 사람과 연애를... 이 말에 엄마 미소 지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좋은 걸 어쩝니까ㅜㅜ
8년 전
독자29
아..... 귀여워ㅠㅠㅠㅠ 사랑스럽고 진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해 ㅠㅠㅠ 정말ㄹ호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비회원일때부터 한회도 빠짐없이 읽다가 드디어 가입해서 댓글남기네요ㅠㅠㅠ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 진짜 매일매일 이글 기다리면서 지내요ㅠㅠㅠ 오늘도 너무 내용 이쁘고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31
빠숑이에여 특별편역시짱이네여ㅜㅜㅜㅜ
8년 전
비콩쨍
빠숑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재밌어요 ㅠㅠㅠㅠㅠ기다릴께요 ㅠㅠㅠ
8년 전
독자33
특별편인데 이렇게 분량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은것입니다ㅜㅠㅠㅠㅠ분량 낭낭하고 죠으다ㅠㅠㅠ
8년 전
독자34
특별편 너무 잘봤어요ㅠㅠㅠㅠ 너무 재밌다아ㅠㅠㅠ 천사 현이야ㅠㅠ
8년 전
독자35
구름이에요. 특별판맞나요?ㅋㅋㅋ뭔데 설레고 재밌지. 봄이가 예쁘게 말할때마다 진짜 빅스가 생각나서 더 좋으네요. 다음화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비콩쨍
구름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8년 전
독자36
자몽입니다아아아아아아ㅏ!!!!!!!(열광)특별편도 넘나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택봄 식봄이 그리 좋더라구여 허헣헣ㅎ아 근데 왜 켄봄 언급은 없는거일까여 흑흑.....다음 편도 기대됩니당!♥
8년 전
비콩쨍
자몽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켄봄.. 켄봄.. (먼산) (사실 까먹었다고 한다) (도망)
8년 전
독자37
썸썸이에요ㅠㅠㅜㅠ 특별편도 꿀잼...... 답변너무잘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ㅜㅜㅜㅜㅜㅠ 진짜 빅스에 홍일점이있다면 좀 맴찢이긴하겠지만 기대되게하는 특별편이였어요ㅠㅠㅠㅜㅜ
8년 전
비콩쨍
썸썸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8
독자예요!!!!! 특별퍈!! 굉장히 재미있었다고 전해라~ 오오 저도 더 소통하고 싶었는데!!ㅠㅠ 앞으로 더 들이댈거예요ㅎㅎ히히 실제로 동생분과 저런 관계이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ㅠㅠ 저도 오빠랑 예전에는 죽고 못사는 관계였는데(아주 어렸을때 이제는...음..허허 오늘도 잘보고 가요!!
8년 전
비콩쨍
독자 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요, 좋은 자세입니다! 전부 받아줄테니 들이대세요ㅋㅋㅋ
8년 전
독자39
아 진짜 특별편인데도 재밌고 아 진짜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40
역시 너무 재밌는긓리애오ㅠㅠㅠㅠㅠ이렇게 특별펴뉴ㅠㅠㅠ
8년 전
독자42
잠만보입니다!! 이런 인터뷰 넘나좋구요ㅠㅠ 늘 재밌었던 독방이 오늘은 더 재밌는거같아요!! 저 움짤콰 사진들도 보고싶네요!!(어떻게봐...
8년 전
독자43
아 특별편인데도 꿀잼이에요! 눈봄이 말투 엄청 설레요 같은 여자인데도 막 떨려요 ㅋㅋㅋㅋ 다음편 보러갈게요 슝슝
8년 전
독자44
재밌어요!! 인터뷰 보는데 설레서 죽는 줄 알았네여... 휴...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45
상상하면서 보게되는......그러면서 설레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크ㅠㅠㅠㅠㅠㅜㅜㅜ특별편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7
헐 특별편인데 분량봐여 왜 오늘편 특별편인데 더 설레고난리ㅋㅋㅋㅋㅋㅋㅋ아 현실 저런 여자있음 진심 걸크러쉬 당하고남겠네요...
8년 전
독자48
와 특별편인데도 분량이 매우매우 많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 혜자 분량 ㅜㅜㅜ너무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49
재밋어요!!택봄!!!!
8년 전
독자50
이번 편 진짜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말고 웃기고 독방 버전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불허전 우리의 잠찔이 ㅋㅋㅋㅋㅌㅋ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이번 화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당 !!
8년 전
독자51
택봄분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봄이 ㅠㅠㅠㅠ오늘하루너무힐링하고잇어요작가님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52
콩쥐에요. 특별편ㅋㅋㅋㅋㅋㅋ아진짜 짱짱재밋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작가님이랑 더 친해지고싶은데 작가님이 부담스러워 하실까바서....ㅠㅠ.... 우리.. 친해질...까요...? ㅎㅎ근데 작가님 구독분들이 너무 많아지셔서 자신감하락...ㅠ
8년 전
독자53
특별편도 재밌어요 ㅋㅋㅋㅋ 잘 보고 있어요
8년 전
독자54
모든 사람과 이렇게 케미가 터져도 되는 건가요... 물론 저야 행복합니다 ㅠㅠㅠㅠ 만세!!!!! 특별편도 역시 재밌어요 ㅠㅠ
8년 전
독자55
아니 이게 특별편이라니 분량 혜자이심ㅠㅠㅠㅠㅠ 진짜 하나같이 다들 너무 귀엽고ㅠㅠㅠ작가님 다시 한번 말하지만 사랑해오..
8년 전
독자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혁봄 진짜 지지해요ㅠㅠ 작가님 짱짱
7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특별편 너무 좋아요 분량 낭낭하고 재밌고ㅠㅠ
7년 전
독자61
특별편도 이렇게 재밌으면 전 어쩌란 검니까!!!!!!! 너무 좋지 않습니까!!!!! 사랑하는검니까!!!!!
7년 전
독자62
특별편인데 분량이 본편 급이다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63
특별편인데도 재밌어요!!잘읽었슴다
7년 전
독자64
특별편이라면서요....이거 본편급 분량 본편급 재미 본편급 임팩인데여❤️
7년 전
독자65
우와 특별편이라니...!!!! 특별편도 진짜 재밌네요!!!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66
쨍에 치였다.. @.@ 아차차 민재군...취저☆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VIXX/앨리스] 너 쨍이 앨리스 인 썰 - pro 10 이상한초대자 01.07 16:45
빅스 [VIXX/차학연] 사랑한다면 해선 안될 말 0122 무지개 01.07 09:26
빅스 [VIXX/김원식] 블라인드 2419 무지개 01.06 16:19
빅스 [VIXX/차학연] 사랑한다면 해선 안될 말 0010 무지개 01.06 10:24
빅스 [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3195 비콩쨍 01.05 14:10
빅스 [VIXX/김원식] 빅스 고르기 조선시대 원식ver 上15 켄두이 01.05 11:23
빅스 [VIXX/김원식] 블라인드 2323 무지개 01.04 16:58
빅스 [VIXX/정택운] 문만 열면 세계 여행하는 너빚쟁 썰 813 몬생깃다 01.04 02:16
빅스 [VIXX/한상혁] 빅스 고르기 조선시대 상혁ver 下32 켄두이 01.03 22:21
빅스 [빅스/김원식] 상처받은 반인반수 김원식썰10 01.03 21:42
빅스 [VIXX/한상혁] 빅스 고르기 조선시대 상혁ver 中29 켄두이 01.03 03:06
빅스 [빅스/이재환] 조각글 예쁜말2 서스펜스 01.02 08:59
빅스 [VIXX/한상혁] 빅스 고르기 조선시대 상혁ver上20 켄두이 01.02 01:52
빅스 [VIXX/이홍빈] 빅스 고르기 조선시대 홍빈ver 下11 켄두이 01.01 23:02
빅스 [VIXX/이홍빈] 빅스 고르기 조선시대 홍빈ver上6 켄두이 01.01 22:57
빅스 [VIXX/이재환] 빅스 고르기 조선시대 재화니ver17 켄두이 01.01 22:54
빅스 [VIXX/차학연] 빅스 고르기 조선시대 요니ver10 켄두이 01.01 22:51
빅스 [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30106 비콩쨍 01.01 12:31
빅스 [빅스/랍택] 뻔한 역아고물 썰10 01.01 10:36
빅스 [VIXX/정택운] 문만 열면 세계 여행하는 너빚쟁 썰 717 몬생깃다 12.28 08:13
빅스 [VIXX] Merry Christmas4 아이스티 12.25 23:22
빅스 [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2987 비콩쨍 12.25 20:02
빅스 [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2894 비콩쨍 12.23 18:00
빅스 [VIXX/정택운] 문만 열면 세계 여행하는 너빚쟁 썰 620 몬생깃다 12.23 02:26
빅스 [빅스/홍일점] 빅스 홍일점 너쨍 썰 특별편 왔다고 전해라87 비콩쨍 12.20 15:38
빅스 [VIXX/이재환] 놓을 수 없어 (부제:정신병원)7 아이스티 12.19 14:33
빅스 [VIXX/정택운] 문만 열면 세계 여행하는 너빚쟁 썰 526 몬생깃다 12.18 08:36
전체 인기글 l 안내
6/10 8:12 ~ 6/10 8: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