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하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하봄 전체글ll조회 3993l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글을쓸때 아이디어같은건 어떻게 얻는편이에요?

8년 전
하봄
아이디어는 그냥 갑자기 떠오르는 걸 써놨다가, 나중에 꺼내곤 해요! 아니면 다른 작가분들의 글을 읽고나서, 왜 이 작가님은 필력은 좋으시면서 이런건 안 써주실까? 싶으면서 제가 그냥 제 만족으로 쓰는 편입니당 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쯤에 몰아서 보내드릴게요!
8년 전
독자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니미님니미 방탄 최애 누구인가요 저 프로필 사진 보면 윤기 사진인데 윤기인가요 (궁예) 그대도 혹시 민빠답!?!

- 저는 뒤늦게 작가님 글을 접했는데, 그 당시를 같이 못 달려서 아쉬워요 저도 작가님도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해봐요!

8년 전
독자9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하봄
으음 최애요? 저 최애 윤기 맞습니다 ㅋㅋ 입덕도 윤기, 처음부터 지금까지 윤기예요. 제가 좀 어떻게 보면 늦은? 아미라고 할 수 있어요. 노몰드때는 그냥 멤버 이름만 외워두는 편이였다가, 상남자에서부터 제대로 덕질을 하기 시작했죠! 저 민빠답입니다! 그리고 뒤 늦게 접하시던, 일찍 접하시던 제 글을 읽어주신다는 것 자체가 저는 감사해요. 그러니까 너무 막 "아 나는 작가님과 그 당시를 함께 못 달렸어 ㅠㅜ" 이러시지 않아도 돼요 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쯤 몰아서 보내드릴게요!
8년 전
독자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처음에 글쓰기 시작하실 때 전체적인 틀을 만들어 놓고 시작하세요, 아니면 처음 조금만 짜놓고 쓰시면서 차차 만들어 나가세요?

-
작가님 항상 사랑합니다ㅠㅠㅠㅠ 글 항상 잘 읽고 있어요!!

8년 전
하봄
저는 주로 전체적인 틀보다는 처음 조금만 잡아놓고서 쓰는 경우가 많아요. 예를 들자면, 워터파크와 페이스북은 그냥 처음 조금만 짜 놓고나서 제가 쓰고싶은대로 썼던 글이라면. 지금 경호원글과 화양연화는 전체적인 틀을 다 잡았습니다. 복선이라든지, 나중에 일어날 일들 다 정해져있어요! 그리고 저도 사랑합니다 ㅋㅋ 항상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릴게요!
8년 전
독자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어떻게 이렇게 다양한 글들을 고퀄로 동시에 연재하세여ㅠㅠㅠㅠㅠㅠ진짜짱이에여.... 텍파 감사해요ㅠㅠ

8년 전
하봄
아이고.. 고퀄이라뇨 ㅠㅠ 그건 진짜 과찬이세요 저는 기분이 좋다면 글이 안 써지고 기분이 안 좋다면 글이 안 써지는 주의인데. 다른 작가분들 보다보면 기분이 나쁘던, 좋던 정말 한결같은 퀄리티 유지하시는 분들이 정말 부러워요. 저도 그렇게 되고 싶단 생각을 많이 합니다! 제가 워낙에 금방 질리는 스타일이라, 하나만 계속 연재를 했다가는 연중을 돌연 낼수도 있어서. 이 글 썼다가 저 글 썼다가 해요. 그래서 최소 두 개는 잡고 씁니다!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애초부터러브라인은윤기로정해져있었나요 아니면 스토리른 구상하면서 윤기로 정한건가요?
8년 전
독자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하봄
럽라는 원래부터 정해져 있었습니다! 제가 윤기를 최애로 삼고있기도 하고 그래서 첫 작은 윤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윤기를 넣었고, 결과는 성공적!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21
오호!!!윤기가 최애시군요 저도 윤기가 최애입니당ㅎㅎ작가님 저랑 잘 맞는것같아용
8년 전
독자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매번 새 화를 쓰실 때 어디서 끊을지 생각하구 쓰시는 거에요..? 아니면 쓰시다가 분량이 채워졌다 싶으면 중간에 그냥 끊으시는 건가욥...항상 애타는 독자..☆

8년 전
하봄
으음 어디서 끊을까 생각을 하고 그 자리에서 끊는 건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1화에서 2화 정도까지는 그렇게 정해놓고, 끊는 편이긴 해요. 하지만 거의 다 넘어가곤 합니다. 그리고 3화에서부터는 이제 제대로 제 맘대로 분량을 조절하기 시작하는데. 저는 끊는 걸 정말 못해요 그래서 어떻게 끊어야 하지? 하다가 애매하게 끊는 게 대부분이랍니다 ㅠ_ㅜ.. 애타신다니 그렇다면 실패적이 아닌 성공적을 넣어야 겠네요 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비회원144.105
[email protected]

작가님은 글쓰실때 미리 스토리를 다 짜놓고 쓰시는 편인가요?

8년 전
독자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제가 글솜씨가 없다보니 이런 글들 읽을때마다 깜짝깜짝 놀라요 글 쓸 때 소재 얻는 법..? 그런게 너무 궁금해요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ㅠㅠㅠ♡

8년 전
하봄
음 소재 얻는 법이라! 소재 얻는 법은 꽤나 간단해요. 그냥 덕질을 하다가 애들 사진을 보면서 떠오르는 걸 망상 비슷하게 적어놓거나, 컨셉같은 걸 적어놔요. 그렇게했다가 나중에 돌연 그게 생각이 났을 때 스토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아니면 그냥 노래 가사를 들으면서 떠오르는것도 있어요! 뮤비를 보고 떠오르는것도 있고? 그냥 평소 방탄이들 일상에서 따오는 것도 몇 몇개 있습니당. 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고마워요 ㅠㅜ 저두 하트 ♡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릴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와...텍파라니 텍파라니...ㅠㅠㅠㅠㅠㅠ작가님 심지어 불맠도있다니....ㅎ와...진짜 너무감사하비나듀ㅠㅠㅠㅠ진짜와 대박좋아여ㅠㅠㅠㅠ받으면 감사히잘읽겠습니다ㅠㅠㅠ사랑해염♡♡

8년 전
하봄
불맠은 저의 전공이죠! 하하! 인티에 불맠으로 들어왔으니 텍파도 뭔가 불맠스러워야 하지 않겠습니까!! 감사히 잘 읽어주신다면 저야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용 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릴게요!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하봄
최애와 차애는 윤기와 태형이입니다! 자세하게 좋아하는 순서까지 말씀 해 드리고 싶지만 자리 털고 일어나시는 분들이 있을 까.. 패스! 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고마워요 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하봄
에구 뭘 이렇게 많이 울어요 ㅋㅋ 너무 좋아하진 말아요 그래도 많이 짧을 테니까... 헤헤 항상 예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사랑합니다 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릴게요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3
와아아아 텍파ㅜㅜㅜ 너무좋아요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하봄
저두 감사합니다 항상 예쁘게 댓글 달아주셔서!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평소에 한편 쓰시는데 얼마나 걸리시나요???

8년 전
하봄
진짜 오래걸린다면 컴퓨터 켜놓고 다른것도 하고, 내려놓고 신인왕도 보고 아허라도 보고 그렇기도 해서 진짜 진짜 오래걸린다면 최대 5시간정도 걸려요. 하지만 진짜 기분 좋고 딱 집중해서 아무런 방해없이 쓴다면 1시간 안에 끝나는 것 같아요.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하봄
ㅋㅋ 아 나는 이렇게 댓글 길게 남겨주시는 독자분들이 넘나 사랑스럽더라.. 말을 너무 예쁘게 해서 더 사랑스러운건가 ㅠㅜ 일단 나도 댓글 달아줘서, 그리고 또 예쁘게 달아줘서 고마워요 ㅋㅋ 번외 하나는 불맠스러운거고 하나는 그냥 대화밖에 없어요. 너무 많이 기대는 하지 말아주셔요 ㅠㅜ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하봄
글 쓸 때 주제를 잡고! 어.. 뭐라 설명해야하지? 약간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그냥 즉흥적으로 풀고, 잡아논 스토리가 다 마음에 든다면 그냥 그대로 쓰는 편이예요. 근데 만약에 잡아논 스토리에 반전이 없다! 그렇다면 3화정도 띄어놓고서는 즉흥적으로 씁니다! 뭐.. 그냥 거의 다 즉흥이예요 ㅋㅋ 글 잘 쓰는 거 아녜요.. 다른 분들이 더 잘 쓰시는데요 뭐. 댓글 감사합니다 텍파는 오늘 저녁 쯤 몰아서 보내드릴게요!
8년 전
비회원136.114
[email protected]

글 아이디어는 어디서 얻으시고 이 글을 쓰게되신 계기는...?

8년 전
비회원190.53
[email protected]

최애가느그싱지 궁금합니당

8년 전
독자17
작가님은 글 쓰시는 데 보통 얼마나 걸리시는 것 같으신가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하봄
글 쓰는 데 정말, 정말 오래걸린다면 최대 5시간 정도 걸립니다! 진짜 하기 싫을때는 그냥 쓰다가 접어버릴때도 있어요. 너무 안 써질 때..ㅎㅎㅎ 내려놓고 아허라도 보고 신인왕도 보고 무대 재탕도 하고 그럴 때가 있어서.. 5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근데 딱 집중하고서 쓰면 1시간도 안 걸립니다! 텍파는 오늘 저녁에 몰아서 보내드릴게요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54
앗 실수로 메일을 안 썼네요 윗 댓글 수정해놓을게요 죄송합니당ㅠㅅㅠ..
8년 전
독자18
와 작가님..♡♡♡♡ 글쓰실때 아이디어 같은건 어디서 받으시나요? 그리고 글 쓰실때 보통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시는지 진짜 옛날부터 모든 작가님들께 여쭤보고싶었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하봄
아이디어는 그냥.. 뭐 일상 생활에서 얻는 편이예요. 방탄이들 노래 가사에서 얻는 편이기도 하고, 그냥 문득 생각난 걸 적어놨다가 다시 쓰고는 하고 그럴때가 많아요. 저는 졸려서 멍 때리고 있으면 잘 생각나더라고요 ㅋㅋ 글 쓸때는 보통 1시간도 안 되는 때가 있고, 5시간 정도 걸릴때가 있어요. 그렇지만 거의 다 2시간에서 3시간정도 사이에는 쓰는 편인 것 같아요. 텍파는 오늘 저녁에 다 몰아서 드릴게요,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감사합니다ㅜㅠㅠㅠ 글 잘 보고 있어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여 항상 글 잘 보고 있습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하봄
잉 내 걱정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ㅠㅠ 우리 이삐분도 감기 조심하구 방학이라고 해서 밤 새고 그러지는 말고 알겠죠? 목도리 꼭 하고 다니고 패딩 입고 다니고! 괜히 멋 부리겠다고 예쁘게 입었다가 감기 걸리지 말구 따뜻하게 입더라두 멋을 살리는 그런 진짜 최고로 멋진 사람이 되야해요! 새해 복 많이 받구 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에 다 몰아서 줄게요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0
발린다하앙이애오 작가님 나 좋아하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하봄
와 진짜 나 다른 건 다 몰아서 대답하려고 했는데 이건 지금 대답할거야 안 좋아합니다. 안 좋아해요!
8년 전
독자24
왜앵!!!!!!!!!!!!!1 너무했어!!!!!!!!!!!
8년 전
독자25
부끄러워서 그러는 거지요?
8년 전
하봄
흥 아니? 진짜 안 좋아해요! 사랑한다구요 ♡ㅅ♡
8년 전
독자50
아이 참 부끄럽게... 저두요 작가님 ♡ㅁ♡
8년 전
하봄
5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에 다 몰아서 줄게용 ♡

8년 전
독자60
하봄에게
천천히 보내도 돼요 감삼다 ♡

8년 전
비회원21.95
안녕하세요 작가님 비회원이라 캡쳐고 뭐고 없네요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글을 쓰실 때는 결말이나 이런 거 미리 생각하시고 쓰시나요? 또 러브라인은 이미 누구로 정해져있다거나! [email protected] 일단... 이메일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예전부터말씀드리고싶었는데....작가님은왜이렇게제꺼스러우신가요 ? 제꺼라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하봄
..? 예? 당황스럽네여. 전 당연히 독자님 꺼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에 다 몰아서 드릴게요 ㅋㅋ
8년 전
독자2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와 불맠이라니 진짜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제나 그런거는 어디서 영감을 받아요?
8년 전
하봄
그냥 일상속에서 받는 편이예요. 노래 가사에서, 아니면 그냥 멍 때리다가? 그냥 멍 때리면서 애들이랑 대화를 하다가 갑자기 "야, 갑자기 나 경호원 물 쓰고싶어." 하면서 쓴 게 전정국 경호원물이예요 ㅋㅋㅋㅋ 진짜 별 거 없죠 하항.. 텍파는 오늘 저녁에 몰아서 드릴게요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하봄
글 재밌게 봤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ㅠㅜ 천사까지는 아닙니다! 텍파는 오늘 저녁에 몰아서 드릴게융 :)
8년 전
독자2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불맠 텍파라니... 정말 사랑합니다 8ㅅ8...요즘 날씨 엄청 추워지는데 꼭 목도리까지 꼭꼭 다 하고 다니세요*'-'* 그리고 한 편 글을 쓸 때 보통 시산이 어느정도 걸리세욥?
8년 전
하봄
저 안 그래도 아는 언니가 목도리 떠 줘서, 목도리 하구 다닐려고 합니당! 글을 쓸 땐 진짜 안 걸리면 1시간도 안 되고 진짜 많이 걸리면 5시간정도 걸려요.. 근데 워낙에 기분파라서 그런가, 기분이 좋으면 잘 써지고 기분이 안 좋으면 그냥 안 쓰는 날이거나 글을 쓰려고 끙끙 거리다가 나중에 쓰고 그렇게 되는 것 같아요! 내려놓고 아허라도 보고 신인왕도 보고 그런 타입이라서 헤헤... 텍파는 오늘 저녁, 몰아서 드릴게요!
8년 전
독자2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글 쓰실 때 영감을 어디서 얻으시나요!?!? 텍파라니...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하봄
영감!! 영감을 많이 물어보시네요! 역시나 궁금한것인강.. 영감은 그냥 일상 생활에서 얻습니다! 노래를 듣다가, 아니면 다른 작가분들의 글을 읽다가. 아니라면 그냥 갤러리 정리할 때 얻은적도 있어요. 추억팔이 하다가 생각난 게 워터파크! 그래서 워터파크는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죠 하하! 또 방탄이들 사진을 보다가 갑자기 그에 맞는 직업이 생각나서 쓰곤 합니당. 별 다를 거 없어요 ㅋㅋ 텍파는 오늘 저녁, 몰아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2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정말감사드려요ㅠㅠㅜㅠㅠㅜ글도너무재미있게잘읽었어요!감기조심하세요~
8년 전
하봄
넵 독자님두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감기 진짜 심하게 걸리면 진짜 차라리 자살하는 게 더 낫겠다 생각할 정도로 심하게 걸리니까 엄청, 엄청! 조심하셔야 해요! 텍파는 오늘 저녁에 몰아서 드리겠습니당!
8년 전
독자2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어디서 영감 받으시는지도 궁금하고 뭐, 작가님은 저 좋아하실테니까 이 질문은 하지 않겠습니다. 질문하려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당연한것같네요 헤헤

8년 전
독자3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예유! 작가님 사랑합니동 글 쓰실 때 처음부터 결말까지 다 생각하고 쓰시나융 아니면 손 가는대로 의식의 흐름 대로 쓰시는지 궁금해요!
8년 전
독자31
워터파크라는 소재로 글쓰시게 된 계기가 뭐에요? 그리고 항상 글 재밌게 잘읽고있어요! 글쓰시느라 수고 많으신데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32
글쓰실때 주로 어디서 영감을 받으시나요? 방탄이들 중에 최애는 누구인가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항상재밌게보고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3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 감사해요 헤헤 저랑 결혼하실래요? (능글)

8년 전
독자3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정전국입니다..하 자까님.. 텍파라닛!!!! (절한다) 작가님은 정말 제 사랑인것같아요 혹시 저한테 납치될생각이있으신지??^^?

8년 전
독자35
작ㄱㅏ님 한동안 쓰차 먹어서 댓글을 못남기고 관음만했는데 쓰차가 풀리고 나서 생각해보니 너무 오랫동안 댓글을 못남긴것 같아 암호닉달고 댓못달고 있는 한 독자입니다 하하 공백기가 꽤 있었지만 염치불구하고 암호닉으로 인사드려도 될까요ㅠㅠㅠ 저 아마 한 2주정도 못왔을건데ㅠㅠㅠ 질문이예요 엉엉
아 이메일 적어야하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8년 전
독자36
제가 글잡100편보기 아이템을 사서 써가지고 저렇게 나오네용.. 쿠야쿠우에용♡ 그래도 작가님에게는 구독료 들어가니까 괜찮겠쬬♡ 능글워파텍파라니..츤데레커플 윤여커플의 불맠이라닛...에이..설마 불맠이 윤여가 아닌 남남..이나..여주가 다른 남자를..아니겠쬬?
-
윤기랑 정국이말고 여주를 좋아하던 멤버가 있나요?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8년 전
독자37
버블버블!
소재는 그냥 생각해서 나오는 건지 아니면 보거나 듣는게있는지 궁금해 다 소재가 너무 좋아서..ㅎㅎ텍파 작업하고 불마크까지 얹어주다니 넘나 사랑해..그리고 최애 누구니 안 궁금하겠지만 내 최애는 태형이야(소곤)글 너무 재밌어서 매번 잘 보고 가 사랑해..ㅎㅎㅎㅎㅎ♡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3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평소에 궁금증을 담아두질 않는 성격이라 생각나는 질문이 없어요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제 사랑 받으시와요...ㅎ(부끄)
8년 전
독자3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라니!!!!불맠도있다니!!!!자까님 진짜...은혜로워요ㅠㅠㅠㅠㅠ 글 항상 잘 읽고있어요!!!감사합니다ㅠ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제꺼하실래요??아니 그냥 제꺼하세여ㅠㅠㅠㅠ
아아!! 글 쓰실때 완결까지 다 생각해놓고 쓰시는지 궁금해여!! 전체적인 틀을 다 잡아놓고 쓰는지 아니면 그냥 회별로 생각해서 쓰시는지...!

8년 전
독자4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국쓰예여! 이 글에는 암호닉 신청은 안 했지만 매우매우 잘 읽고 있습니다♡♡ 불맠이 있다니... (감동)(입틀막) 하여튼 질문은 귀여운 작가님 제가 루팡해도 되죠? 안되면 저는 정국이 데리고 총총 사라지겠습니다☆ 아 또 글을 어떻게 빨리 쓰시는지 궁금해여ㅠㅠ보통 작가님들은 한 글을 오래 끄시는데 작가님은 진짜 속도도 빠르고 내용도 충실하고!! 어떻게 그게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4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으앙 하고 싶은 질문들을 다하셔서 저는 그냥 작가님 찬양할게요♡ 작가니 자까님은 사랑입니다♡ 이렇게 텍파 공유해주셔서 사랑해요♡
8년 전
독자42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4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텍본이라니ㅠㅠㅠ 음.. 글 언제부터 쓰기시작하셨어요? 여러모습의방탄을만나볼까 글이 작가님의 첫글이예요?ㅎㅎ 워터파크글은 어디서 소재를받아서 쓰게되신거예요?

8년 전
독자4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4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은 저런 아이디어가 어떠케 퐁퐁퐁 잘 떠오르시는 거져???!!? 저는 소재가....생각이 나지 않아요오......8ㅅ8 소재를 생각해내시는 방법??이 궁금해요...!

8년 전
독자48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4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ㅜ질문을 막상 하려고 하니까 어떤 질문을 해야될지 모르겠어요..워터파크 글을 보면 저 곳에서 일하는 것들?을 많이 아시는 거 같은데 실제로 일하신 적이 있으신 거예요?이런 질문은 안되는 건가요..?글 읽으면서 되게 자연스럽게 느껴져서 항상 궁금했어요..ㅎㅎ작가님 글 진짜 너무 좋아해요ㅠㅠㅠ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너무나 감사합니다♥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2.87
[email protected]
제가 원래 회원이었는데 탈퇴를 해가주고..........구독료낸 증거사진?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51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물어보려고햇던 질문들이 위에다있지만 그래두 할게여.....워터파크라는 소재가 진짜 처음보는데 재미있엇어서....어떻게 생각하게 되신건지 궁금해서욥!!!텍본은 정말 감사드려요ㅜㅠㅜㅠ복받으실거에여ㅠㅜ으허어허엉작가님 문체도 그냥 제취저고ㅠㅜㅠ사랑합니더♡

8년 전
비회원154.93
[email protected],

동생이랑 같이 써서 이메일이 조금 부끄럽네요...ㅎ.......
끙 열심히 작가님 글 회원으로 보고있었는데 저번에 강탈되었습니다...눈물.....
작가님은 무슨 우유 가장 좋아하세요~?

8년 전
독자5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넘나 천사이신 것... 텍파라니 황송할 따름입니다. 항상 작가님 글 잘 봤었는데 이런 고퀼리티의 글을 동시에 연재하신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 것 같아요. 저 같았으면 몇 번이고 때려치웠을 것 긑은데. 워터파크 글 제가 원래부터 좋아하던 글이고 이렇게 무사히 완결까지 와서 텍파를 받는다는 것 자체에 큰 의미를 두고 싶었어요. 좋아하던 글이라 완결까지 별 탈 없이 무사히 와서 그런가 더 행복한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사랑해요... 아이 러브 유.

8년 전
독자5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동생이랑 같이 써서 이메일이 조금 부끄럽네요...ㅎ......
작가님은 무슨 우유 가장 좋아하세요~?
전 아이럽우유~ㅎ~?

8년 전
비회원161.35
[email protected]
비회원이지만 감히 신청해봅니다...! 어... 글 연재 하실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뭔가요??? 항상 글잡에 계신 모든 작가님들이 넘나 존경스러운것......

8년 전
비회원100.238
( [email protected] ) http://i.imgur.com/9AHhQ7w.png 비회원이라서 링쿠로 남겨요...! 작가님 수영하는 거 좋아하세요??ㅅ?? 저는 수영을 갱장히 엄청 좋아해서 글 읽으면서 수영장 갔을 때 저런 직원들 있었으면.. 있었으면... 했어욬ㅋㅋㅋㅋ 비회원도 텍파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ㅡㅠ
8년 전
독자5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지불했어요~~~♥
Q.워터파크 소재는 어떻게 생각한 것인지 궁금해요!!ㅎㅎ

8년 전
독자58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59
찌몬입니다!찌이이이모오오온이 와써요..텍파라니..은혜스러움에 감동하구갑니다..다음글에서도 함께달려요오오..♡작가님 워아이니..♡,♡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6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라니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ㅜㅜ 불맠이라니ㅠㅠㅜㅜ 은혜롭다 작가님은 소재를 주로 어디서 얻으시나요? 뭐 실제로 워터파크 알바를 하셨는지도 궁금해요ㅋㅋㅋㅋ 번외라니 재미있게 읽겠습니당다 감사합니다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6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질문은 없으니까 하고 싶은 말로 할게요 ♡♡ 작가님 항상 수고 많으셨고 이렇게 텍파 공유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에요 항상 감사합니다 ㅠㅠ 글 잘 보고 있어요 하트 뿅뿅 ♡

8년 전
독자63
큐울입니다 저는 작가님께 질문을 할 것이 하나 있죠 ㅎㅎ 제가 항상 작가님 글을 보고 가면 하는 말은 무엇일까요~~~? 그리구 이렇게 번거로우실텐데도 텍파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감사합니다ㅜㅜ♡♡ 그리고 진짜 질문은 소재는 어디서 얻ㄷ는 편이신가요?
8년 전
독자6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은 주로 어떤영상이나 애들 어떤 사진을 보면서 글의 영감을 얻으시나요!!

8년 전
독자6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세상에... 작가님... 불맠이라뇨....ㅎㅎㅎㅎㅎ 진짜 제가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와 작가님 넘나혜자세요ㅠㅠ 텍파보내주시는것만으로도 엄청감사한데 불맠..// 불맠이라뇨ㅠㅠㅠㅠ텍파보내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 아 그리고 사랑해요ㅠㅠㅠ
#작가님은 주로 어떤스타일의 글을 좋아하시나요? 예를들면 달달한거 어두운거 그런식으로!

8년 전
독자6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질문은 제가 많이 좋아하는거 알죠.....???? 이런거 해도 되나... ♥♥♥♥♥♥♥ 작가님 글은 항상 소재가 너무 좋아서 어디서 얻는지 여쭤보고 싶었는데 위에서 다 물어보셔서...항상 글 너무 잘 읽고 있구요 텍파 너무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89.141
kdmsruf10@네이버
워터파크글을 쓰시게된 계기와 작품소재는 어떻게 떠올리시나요??

8년 전
비회원139.81
[email protected]

작가님이 여태 써오셨던글중에 더 애착이 가는 시리즈가있다면 어떤시리즈일까요????

8년 전
독자68
작가님 글도 열심히 제 취향으로 진짜 잘 쓰시구 번외로 불맠도 준비 해 주셔서 넘나 감사해요ㅠㅠㅠ 항상 수고 많으십니당ㅠㅅㅠ 작가님 친절하시니까 복 받으실 거에요ㅠㅠ!! 요즘 넘나 추운데 옷 따숩게 잘 챙겨 입으시구 감기 조심 하세요ㅠㅅㅠ!! 그리구 밥도 잘 챙겨 드시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작가님 사랑해요♡_♡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8년 전
독자69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70
자까님 사랑해오.... ㅜㅜㅜㅜ 저능 부끄러워서 댓은 잘못남겼지만 늘 응원하고있습니다 글넘나좋으신것 흑.....ㅠㅠㅠㅠ 요즘 날씨 많이추워요 목도리 꼭하시고 감기것ㄴ리면안되요!!!!!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7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지금연재하는 모든 작품이 끝나면 후속작에서의 주인공은 누구인가요??
8년 전
독자72
작가님 기대하고있을께요!! 불맠이라니!!! 이 얼마나 오랜만인가!!!
8년 전
독자73
엉엉텍파라니ㅠㅜㅠ불맠이라니ㅠㅠㅠ 작가님은 무슨앨범때 입덕하셨나여?ㅠㅠ그리고 주제같은것어떻게 생각해내는건가여ㅠ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74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7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글을 쓰기 시작한 계기가 궁금합니다ㅜㅠㅜㅜ 그리고 글스토리?아이디어?는 어떻게 얻나요???

8년 전
독자78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비회원191.46
[email protected]
민군주가 주인공인 글을 또 써주실건가요?!?!?!

8년 전
독자77
mi0320110@naver. com 허허헣ㅎㅎㅎ 작가님ㅎㅎㄹㅎㅎ 불맠ㅎㅎㅎㅎ 감사합니닿ㅎㅎㅎ 아 좋다허허허헣ㅎㅎ 저는 질문을 못하는 바버니까 작가님한테 할말..힣 작가님 사랑해여!!!!!!! 내가 작가님 많이 애낌니다!!!!!!!! 저랑 결혼하시죠!!!! 같은 민빠닶끼리 가정을 꾸립시다!!!!!!
8년 전
독자7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사극, 리맨, 학원물, 조직 등 다음 시리즈에서 연재 해보고 싶은 장르가 혹시 있나요?
8년 전
비회원239.179
[email protected]

불맠 앞으로도 연재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어 근데 모바일로 사진어떻게올리지...

8년 전
독자8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질문.음악을 선정하실때 먼저 음악을 듣고선 음악의 분위기(?)에 따라 쓰시나용 아니면 글을쓰고선 분위기를 보고 음악를 선정하시나욧?!?!?!

작가님글볼때마다ㅜㅜ 항상마음에 심!쿵!하고가요 진짜 심장 도키도키 한게...하...(숨멎) 암호닉신청하고 매번 기억을 잘 못해서 암호닉은 신청못했지만서리...(울적) 언제나 글 볼때마다 작가님 짱짱

8년 전
비회원239.179
요 바로위에 댓글쓴 비회원인데여 지금사진올리는데가 안보여서 ㅅㅏ진첨부를못하겠어여ㅠㅠ
8년 전
독자8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이런 재미난글 써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요!불마크도 안에 들어있다니 너무 좋네요!! 진짜 넘 행복해요! 작가님은 진짜 천사작가님♡

8년 전
독자82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83
이렇게 맞나여?? 일단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구요 어 저는 자까님 전공?이라고 해야하나 과? 그게 궁금해여!!글을 넘나 잘 쓰시는...
8년 전
독자8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떠오르시는 주제들을 미리 적어두시나요 아님 그때그때생각해서 바로 글을 쓰시나요?

8년 전
독자85
이렇게하면 되죠??
8년 전
독자8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렇게 하는거 맞겠죠??ㅠㅠㅠ 작가님 이렇게 텍파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궁금한건 스토리를 어디에서 영감잗거나 떠올르세요??
8년 전
독자8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유 이런거 정말 감사합니다..ㅠㅜ 아 그리고 길거리를 거닐다가 혹은 친구들이랑 놀다가 소재가 문득 떠오를때는 어떻게하시나요?

8년 전
비회원237.236
[email protected]

자까님 비회원도받아주십니까ㅠㅠ그리구 경호원아저씨는 왜 정국이로 택하셨나요~??

8년 전
비회원134.36
[email protected]
음 비회원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남겨봐요! 안 된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허헣.. 가장 먼저 작가님 글 너무 잘 읽고 있어요!!! 질문 하려 했지만 이미 웬만한 질문은 다 위에서 대답해주셔서 그냥 응원만 드릴게요!! 껄껄 제 소원은 빨리 가입해서 회원 공개 글을 읽는거에요... 꼭 가장 먼저 달려올게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8년 전
독자9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감사합니다!!
처음에 글의 주제를 떠오르게한 계기(영감?)이 있었나요?

8년 전
비회원184.195
[email protected]

비회원이라 그 글은 못 봤지만 번외라도 봤으면 좋겠어요ㅜㅜ정국이 글은 잘 보고 있습니다 너무 졸ㅣ좋아요..♡

8년 전
독자91
작가님 글 재밌게 보고있어요! 텍파 나눔 감사합니다!!❤️❤️ 작가님은 처음부터 남주를 윤기로 정했던건가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신알신 신청할게요!:)
질문을 안했네요ㅠㅠㅠ수정할게요!

8년 전
비회원243.104
([email protected])
글쓸때 영감을 어디서 얻는건가요 물어볼려했는데 있네요ㅠ
비회원까지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다이오드에요! 제가 처음 인티가입하고 처음 암호닉 신청하고 처음 완결난 작품이였어요! 그동안 작가님 작품 읽으면서 정말 행복했어요!! 경호원도 열심히 보고있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텍파 나눔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워터파크 달리시느라 수고많이하셨어요!!
8년 전
독자9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있자나여 캡쳐한 파일이 업로드 불가능한 파일이라 뜨는데 이게 뭘까요... 우선 작가님 사랑해요... 보내는 것도 은근 귀찮으실텐데 ㅠㅠ 사랑둥이
8년 전
독자96
돼ㅛ다 고ㅒㅅ다 됐다 됐다 ♡♡
8년 전
독자9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침침이< 에요! 진짜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 제가사랑하는거알죠?♡(수즙//) 아 글구 질문은요. 혹시 작가님은 민빠답이세요?? 뭔가그러실꺼같아서욬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감사해용~~
8년 전
독자9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와 작가님 진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글을 쓰는데 영감이 떠오르지 않거나 막히는 순간이 있을 때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닷
8년 전
비회원147.251
[email protected]
맨날 정국이가 경호원이라니ㅠㅠ하면서 보고있는데 그런 영감? 소재?는 어떻게 얻으시나요? 갑자기 생각난 건데 워터파크에서 알바해보셨어요? 히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8년 전
독자9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아니 텍파라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심 사랑합니다
그래서 어느방향으로 절하면 되나염?

8년 전
독자10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Q. 작가님의 최애는 누구세요, 낰낰!

8년 전
독자101
이렇게하는거 맞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항상작가님 글 잘보고있습니다!텍파감사해요!
작가님이 이 글 쓰시게된 계기가 궁금해요!

8년 전
독자102
헉헉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넘나 좋은 것 항상 빠르기 연재 하시는데 글을 다 써 놓고 올리시는 건가요? 아니면 즉석으로 쓰시나요...!
8년 전
비회원39.78
[email protected] / 비회원이라 글은 못봤지만 가능하다면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해요ㅜㅜ 다른글은 항상 잘 보고있었어요! ㅠㅠ 저는 작가님의 입덕계기가 궁금합니다!
8년 전
독자10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은 글 미리 써 놓고 올리기 전에 한 번 더 점검 하시는 편이세요 아니면 바로 올리는 편이세요? 전 글 쓰고 며칠 뒤에 보면 그 글 흐름이 이상하게 느껴져서요 ㅠㅠ
8년 전
독자104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비회원215.22
[email protected]
비회원도 보내주신다니 감사해요ㅠㅠ! 회원되면! 암호닉?도 하고 신알신도 할게요!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05
쩡구가 에요! 작가님 불맠이라니 ㅜ ㅜ 사랑해요 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06
전정뱅/(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지금 연재하시는 글 포함해서 그냥 소재 생각나시면 따로 메모하시는 편이세요?아니면 그냥 글 쓰실 때 바로 쓰세요?

8년 전
독자107
복동((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봄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하봄님글항상잘보고있어요!!늘좋은글감사해요ㅎㅎ궁금한건딱히떠오루지않네요ㅠ요즘날씨추운데감기조심하시구요!!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0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 ㅠㅠㅠ 텍파라뇨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당♥3♥
8년 전
독자11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의 글을 알게된건 읽을게 없어 글잡을 돌아다니다 발견했을때였나요 그때의 심정은 마치 사막에 있는 오아시스를 발견한 느낌?? 잡소리 그만할께요..ㅎ 텍파로 오시고 불맠과 함께 오시니 아주 바람직스러우시네요 (흐뭇) 작가님 방탄말고도 좋아나는 아이돌이나 눈여겨 보고있는 아이돌 있나요?? 뜬금없지만 궁금하네요 텍파보내주시면 자아아앙알 읽겠습니다. 작가님 감사해요(하트)
8년 전
독자11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Q. 후기작 주인공은 누구로 생각해두고 있어요?? 만약 생각해두고 있다면 이유도 궁금해용!!

8년 전
독자11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ㅇ정말.. 또 이렇게 자주 올려주셔서ㅠㅠㅠ 제가 사랑표현은 진짜 안하지만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ㅠ♡ 앞으로도 이런 좋은 글 많이 연재해주세요!!!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글 넘나 잘 읽구있어요!
글을 어쩜 그렇게 찰지게 쓰시능지...취향저격 탕탕 이애오
질문은! 여주의 전체적인 이미지와 성격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궁금해영 여주같은 쿨쿨한 성격 넘나 부러웅것...ㅠ

8년 전
비회원89.31
[email protected] 나결정 사놓고 비회원으로 들어왔습니당 ㅠㅁㅠ.. 저란 의지박약.. 다른 분들이 제가 할 질문을 거의 다 하신 것 같아서 저는 할말 적겠습니다! ㅎㅅㅎ 수험생이라 스트레스 풀 겸 자까님 글 보고 힘내고 그러는데 (지금은 너무 잦아서 문제지만 ㅎㅎ..) 항상 글 잘보고 있어요! 워터파크 제일 재밌게 읽었는데 ㅜㅜㅜ 메일릴 하신다니 단숨에 달려왔습니다 ! 비회원이라 좀 걱정되는데.. ㅠㅠ 아무튼 작가님 문체는 두 말 할것도 없구 말도 너무 예쁘게 하시구 제가 많이 팬이에요 엉엉.. 사랑합니다 ! 멋진말들이 아니라 죄송해요 하지만 전 진심이에여 사랑해요 자까님 ❤️
8년 전
독자115
작가님 텍파ㅜㅜㅠㅠㅠㅠㅠ감사합니더ㅠㅠㅠ사랑해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16
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택파라니 사랑해여 두고두고 열심히 읽을게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비회원120.39
[email protected]

비회원이라 작가님께 도움 될만한 구독료 이런게 없네요.. (울뛰) 질문이라면 어쩌다 메인소재를 워터파크로 하셔서 이렇게 많은 독자님들을 취향저격을 하셨는지!하는거에요! 폴럽..♡

8년 전
독자117
이렇게 하는거맞죠? 작가님!텍파라니 ㅠㅠ 오래오래 제폰에 남겨둘께요 감사합니당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1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작까님 글 잘보고 있어여!!!!!작까님 사랑해요♡♡♡♡♡♡ 아 그리고 글을 쓸때 뭐 참고 하거나 굴이 안써질때 하시는 구 뭐 있으시나여???
8년 전
독자12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무리에요 작가님 허유ㅠㅠㅠㅠㅠ!!텍파라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작가님의 모든 글은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엉엉ㅠㅠㅠㅠㅠ 항상 재밌는 글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계속 봬요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 진짜 감사해요ㅠㅠ 워터파크이야기 진짜 좋아하는데 번외텍파까지ㅠㅠ 감사합니당
작가님은 글 쓰실때 바로쓰고 바로올리시나요? 아니면 미리 써놓고 올리시는건가요? 되게 업뎃이 빠르길래 궁금했어요!

8년 전
독자12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텍파라니ㅠㅠㅠ감사랍니다ㅠㅠㅠㅠㅠ작가님은 항상 글 쓰실때 어디서 영감을 받나요???
8년 전
비회원5.145
이거.. 이거 사진 어떻게 올리져...? 컴퓨터도 구독료 지불 한 거 뜨나요..? 제발 어떻게 올리는지 알려주실 천사분 안계시나요... 흐어ㅓ어엉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 제발요ㅠㅜㅜㅠㅜㅜㅠ 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입니다....
8년 전
비회원5.145
아 맞다 질문은 다른사람이랑 겹치면 어떡하죠..?? 일단ㅁ 해볼게요!! 음... 워터팤 소재를 어디서 구했고 그 워터파크 소재로 글을 잘 꾸리(?)셨는지 질문 할게오!!
8년 전
비회원199.229
불맠...ㅎ텍파ㅎㅎ공유라닛!!사랑함다 작가님(뽀뽀)..[[email protected]] 글을쓰실때 따로적어두고 옮겨서 쓰세요??아님 바로바로 즉석으로 쓰는건가요????
8년 전
비회원10.12
[email protected]
비회원이라서 글을 못 봤었어요...ㅠ
근데 글제목부터가 뭔가 제가 좋아하는 스토리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거 있죠!
작가님 문체도 딱 제 스타일이고...
지금은 비록 비회원이지만 언젠간 꼭 회원이 되길 바라며 회원이 되면 작가님 글 많이 읽을거에요!ㅠㅠ 그리고 암호닉?도 하고...
무튼 감사합니다 진짜 나의 에브리띵-♡

8년 전
비회원10.12
[email protected]
비회원이라서 글을 못 봤었어요...ㅠ
근데 글제목부터가 뭔가 제가 좋아하는 스토리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거 있죠!
작가님 문체도 딱 제 스타일이고...
지금은 비록 비회원이지만 언젠간 꼭 회원이 되길 바라며 회원이 되면 작가님 글 더 많이 읽을거에요!ㅠㅠ 그리고 암호닉?도 하고...
무튼 감사합니다 진짜 작가님은 나의 에브리띵-♡

8년 전
비회원238.162
[email protected] 헐 작가님 비회원도 댓글 가능하게 하시다니 넘나 착하신분ㅜㅜ... 작가님 소재는 어디서 영감을 받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경호원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항상 흐뭇한 독자 1 항상 사랑합니두ㅜ♥♥
8년 전
비회원175.42
하ㅜㅜㅜㅡㅜㅜ그냥 할일이 없어서 들어와봤는데 텍파라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불막이라닛..!!사랑합니다ㅜㅜㅡㅜ비회원도 주시는 작가님은 정말 혜자..♡ ) [ [email protected] ] 이구요!!! 작가님은 혹시 뭐 소설이나 빙의글 같은거 읽으실때 좋아하시는 장르가 뭔지 궁금해요! 그리고 필력되게 좋으세요!!! 작가지망생인 저로써는 작가님의 필력이 부러울 따름입니다ㅜㅜㅜ 작가님 요즘 추우니깐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따뜻하게 해 다니세요.!!사랑합니당!!♡♡♡♡♡♡♡♡
8년 전
비회원16.173
[email protected]
와...작가님 독자분들이 많은거 부러우ㅝ요! 혹시 글을쓸때 독자분들이 어떤 표현들을 좋아할까 라던지 글쓸때 독자분들 생각많이 나여..?

8년 전
비회원 댓글
ㅓㄹㅎㅎㅎ렇헐저요ㅠㅠㅠㅠㅠㅠ [email protected] 이고요! 저 진짜 어제 새벽에 심심해서 왔다가 쿠키 경호원 글 봤는데 b 좋습니당.. ㅎㅎ 오늘 나머지 다 봐야죠.. 왜냐면 어제 너무 졸려서 다 못 봤거든용.. 어쨌든 비회원까지 고려해주시다니 작가님은 나으 에인줼..
8년 전
비회원171.178
아 그리고 아까 윗윗 댓글에 비회원인데여, 어떻게 스토리 구상하시는지 궁금해요! 되게 신기해요. 어떻게 이렇게 쓰는지 말예요! 그럼 전 이만..(답글이 안 눌러져서 또 쓰네여.. 혹시 모르니 이멜 한 번 더 적고 가요!! [email protected] / 그리고 작가님 정쿠키 글 잘 보고 있슴다. 사...탕해용)
8년 전
비회원109.179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진짜 너무너무 감사해요ㅠㅠㅠ 비회원이여서 항상 작가님 글 제목들 보고 읽고싶어서 들어오면.. 항상 회원글이여서 아쉬웠었는데...ㅎ 담에 기회가 되면 꼭 작가님 글부터 읽고 싶습니다!!ㅎ
8년 전
독자12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제가 오늘 방탄글찾다가 봤는데 재밌어서 이제서야 다읽었네욯ㅎ 진짜 시간가는줄모르고 봤어요 정말 이렇게 재밌는거 처음보는거 같아요 ♡좀더 읽지 이글을 알았으면 암호닉도신청하고 신알신하는건데...ㅠㅠ 수고하셨어요!!
질문은 아이디어 같은거는 어디서 얻나요?? 적어놓고 올리나요??

8년 전
독자12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안녕하세요!작가님 텍파 정말 감사합니다.
불맠이라녀..흐흫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번외를 메일링 해주신다니 빠르게 메일 쓰고 갑니다.딱히 궁금한 점은 없는 건 함정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128
연이에용♥꺄아아앙 텍파라니 ㅎㅎㅎ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29
홀 사진이 안 올라가영... 8ㅅ8 첨부하면 페이지가 하얗게.. 젠장 컴티로 나중에 올릴게요ㅠㅠ
8년 전
독자138
ah... e jae han gle an na wa yo... sorry
but computer instiz .. capture photo uproad!! kkk sorry
bu di al a ba ju gil ba ra meo... bye bye i love you!! <3

8년 전
비회원162.54
[email protected]/비회원에게도 주신다니....ㅠㅠ글 쓰시면서 듣는 노래같은거 있나요??
8년 전
비회원109.105
[email protected]/비회원도 보내주신다니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정국이 글도 재미있게 잘 읽고 있어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q 작가님은 방탄 어떤 모습일 때가 좋나요? (1위수상소감하는 모습빼고!)
8년 전
독자13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작가님은 어떻게 저렇게 글을 잘 쓰시는거져!!! 혹시 주변에 남사친이라도 있으신가요!!!
8년 전
독자131
작가님 현이에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질문이라... 작가님은 소재를 어디서 얻으세요?! 흔한 거 같으면서도 흔하지 않은 소재라서 더더욱 궁금합니다아 ♡♡ 사라해요... 울 하봄 님 작품은 항상 다 최고 ㅠㅠ! 사라해오

8년 전
비회원243.172
[email protected]
작가님 ㅜㅜㅜㅜ 비회원도 보내주신다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ㅠㅠㅠㅜ 그리고 불맠ㅎㅎㅎㅎ....정말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3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작가님이 쓰셨던글중에서 제일 애착가는 작품이무엇인가요~?
8년 전
독자13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실제로도 주위에 남사친이 많으세오?! 소재 어디서 얻는지 궁금함니당
8년 전
비회원12.114
[email protected]/ 비회원도 주신다니..ㅠㅠ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ㅜㅜ♥ 글을 읽지 못해서 많이 아쉬워요...제목 보고 딱 재밌을것 같다는 생각이들었어요!! 거짓말안하구요!! 앞으로도 재밌는 글로 찾어뵜으면 좋겠습니다♥♥
8년 전
독자13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ㅠㅜㅠ작가님께 드리고싶은 질문은 혹시 작가님의 최애는 누구인가요??(최애를 정하기 어려운 방탄이들이지만♡) 그래도 현재 조금 더 애정이가는 눈길이가는 멤버는!?!ㅎㅎ

8년 전
비회원47.203
[email protected] / 작가님 텍파라니...감사해요ㅜㅜ비회원이여서 글은 못봤지만 텍파로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13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작가님은 글을 쓰시는게 힘드시다고 느낄 때는 언제인가요?
8년 전
독자13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우선 텍파 감사합니다ㅜㅜ 글이 잘 안써지고 전개방향을 쉽게 못잡을 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8년 전
비회원248.230
[email protected]

작가님 최애도 궁금하고 또 방탄 노래 중에서 어떤 곡을 제일 좋아하세요?

8년 전
독자13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자까님 글항상잘보고있고 이렇게 텍파올녀주셔서감사해요! 좋은글 진짜감사하고사랑해욬ㅋ
8년 전
비회원38.168
[email protected] / 안녕하세요 작가님!! 비록 비회원이라 못봤지만 메일링해주신다니 작가님 넘나 천사신걸...♡♡ 구독료는 제 사랑으로?(작가님:얻어맞고싶냐) 궁금한건 워터파크썰의 계기라고해야하나?! 여튼 워터파크글을 쓰시게된 이유(?)요!!
8년 전
독자14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작가님 글잘보고 있어요 불맠이라니 또 절 설레게 하시는 군요 텍파올려주셔서 정말감사해요 짱짱!!
8년 전
비회원39.78
[email protected]
텍파 감사해요ㅠㅠㅠㅠ 음 질문이라면.. 글쓰다가 정말 힘들때 어떻게 하시나요?

8년 전
비회원98.81
[email protected]
비회원이라 서러움이많지만 텍파귱유해주시다니ㅠㅠㅠㅠ그저감사할땨름이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신알신해놓고 글 잘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재밌는것...근데 글은 소재가생각날때마다쓰는거에요 아니면 미리 틀을 정해놓고 쓰는거에요?

8년 전
독자14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작가님께 묻고싶은 것보다 재밌는 글 연재해주셔서 고맙다는 말을 더 하고 싶어요ㅠㅠ 할 질문도 윗분들이 다 하신 것 같구.. 완결이라 아쉽긴 하지만 다른 작품들도 챙겨볼게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신알신울릴때마다 신나서 달려옵니다~ㅋㅋㅋㅋㅋㅋ
저 최애차애 물어볼려했는데 이미 다른분이 물어보셔서ㅠㅠ흑
회전소년단인만큼...ㅋㅋ7명이랑 다 엮이는 썰 쓰실 생각있으신가요요오~?~ㅎㅎ

8년 전
비회원193.219
[email protected] / 세상에ㅠㅠㅠㅠ비회원도 챙겨주시는 은혜로운 작가님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참 인생드라마랑 인생 영화가 무엇이신가요?
8년 전
독자14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니 작가님!!!불맠텍파라니요......♡♡♡♡♡♡추운데 아주그냥 화끈해질것 같아여!!ㅋㅋㅋ글너무 잘보고있어요ㅠㅜㅠ원터파크라니!!저도 너무 좋아해요!! 작가님도 워터파크 좋아하세요? ㅇ어떻게 이런 꿀같은 아이디어를.....새해복 많이받으시고 추운겨울 감기조심하세요♡♡

8년 전
독자145
일곱,8입니다 작가님^ㅅ^!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가 왔어요 텍파가 오셨어요(두근). 사실 아까 낮에 공지 확인을 했는데 급하게 나가느라 이제 왔어요'ㅅ'..그래서, 그동안 질문 생각해뒀는데 이미 그 질문이 나온 것 같더라구요..! 때문에 저는 작가님께 할 말!을 쓰려고 하는데 아시죠? 제가 뭐 할 말이 딱 하나죠 짧고 굵게 하트합니다 작가님.아~낀~다~

8년 전
독자14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렇게하면되는건가요?!!?? 너무 받아보고싶어요ㅜㅠ작가님 수고하셧구 사랑해여ㅜㅠ
8년 전
비회원95.123
[email protected]/비회원도 글쓰게해주시는 작가님 넘나 좋은것!!!/작가님 제가 하고싶은 질문들을 윗분들께서 다해서 제가 할질문이있을지는 모르겟지만 경호원 다음작품으로는 남주가 누ㄴ군지 궁금하네용! 작가님 화이팅
8년 전
독자14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ㅠㅠ연재 자주자주 해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글도 재밌게 잘 쓰시고♡ㅠㅠㅠㅠ 궁금한점은 이 이야기 결말을 정해놓고 쓰신건가요??
항상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경호원글이 끝난다면 다음주인공은 누구로하실꺼에요?
8년 전
독자149
청퍼더에여 작가님 ㅎㅎㅎ내사랑 워터파크글!!((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 메일링감사해옇ㅎㅎ번외도 기대기대 작가님은 새글쓰실때 어디서 아이디어얻어서 쓰시나용 소재고갈일때 어떻게 해결하세용??

8년 전
비회원125.104
[email protected]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티 강탈 당하고 얼마만의 불맠인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은혜로우시기 있기없기ㅇㅂ니다ㅠㅠㅠ 자까님은 저를 얼마나 사랑하세염? 글 소재들은 어디서 얻으세욥?

8년 전
비회원60.67
[email protected]/비공인지라못보지만불막이라는글에얼른왔습니닿ㅎㅎㅎㅎㅎ정국경호원물도잘보고있어요러브라인은언제나오는짛ㅎㅎㅎㅎㅎㅎ질문은글쓸때시간은얼마정도걸리시나요?콘티를짜고쓰시는지궁금합니다!!
8년 전
비회원182.15
비회원쭈구리- 감사합니다..ㅎㅎㅎ...잘읽겠습니다
([email protected])

8년 전
비회원51.211
헐헐 비회원도 받을수 있게 해주신다니요!!!정말감사합니다작가니뮤ㅠㅠㅠㅠ
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이고요
질문은 보통 대략적으로 한편을 쓸때 사진같은걸 찾는거를 포함해서 얼마나걸리시나요?
또 사진을 보고 소재를 생각해냐시나요 아니면 글을 적고 사진은 찾으시나요??

8년 전
비회원98.152
[email protected] / 저 잠깐 눈물좀 흘리고 올게요 흑흑 불맠이라니 무려 불맠 텍파라니 저라는 생명체에게 이렇게 한 줄기의 빛을 선사하시네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은 어느정도 구상을 하고 글을 시작하시나요? 예를 들면 80%는 완성시킨 후 글 연재를 시작한다 이런 거요!
8년 전
비회원12.168
[email protected] 작가님감사합니다ㅠㅠㅠ비회원이지만 글은 항상 잘보고있어요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당!
8년 전
비회원248.185
비회원이라서 이메일이라도 남기고 갑니다 ㅎㅎ [email protected] /주로 언제 에피소드가 생각나시는지 궁금해요!
8년 전
비회원161.91
[email protected]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도 준ㄴ다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천사인것...더럽....(하트)

작가님 방탄에서 최애는 누구인가요?? 저는 밍융기.....역시 민빠답이죠 촤하

8년 전
독자15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작가님은 언제부터 방탄을 좋아하셨나요? 최애는 누구졍?
8년 전
독자15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15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소재는 처음부터 하나를딱정해서 그것만 체계적으로딱딱딱 짜는건가요 아니면 여러가지소재중 하나를골라서 짜놓으시는건가요?? 글잘읽고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90.145
[email protected]/ 저는 비회원이랍니다ㅠㅠ/작가님은 글을 쓰시기 전에 어디에서 영감을 받으시나요??
8년 전
비회원35.38
[email protected], / 비회원이라서 슬픔뿐입니다ㅜㅜㅜㅜ/ 영감은 어떻게 어디서 받으시나요!
8년 전
비회원14.254
[email protected]
작가님 비회원이라 구독료를 내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댓글을 달아도 되는 건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라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슙ㄴ니다ㅠㅠㅍ퓨ㅠㅍㅍ픂퓨ㅠ

8년 전
비회원242.232
[email protected] / 전 비회원이에요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ㅠㅠㅠㅠ 비회원도 브내주신다니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8년 전
비회원37.183
[email protected] 이런 비루한 비회원도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회원이 되면 꼭꼭 구독료 내고 다 볼거에요@_@ 항상 수고하십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90.38
[email protected]
비회원이라 글올라오ㅑ도 보고싶어두 못봣는데 이러케 텍파를ㅠㅠㅠㅠㅠ♡넘넘감사함니댜!
워터파크를 ㅈㅜ제로하게된이유가뭔지궁금해용!

8년 전
비회원208.33
[email protected] / 비회원이지만 조심스럽게 글 남겨봅니다! ㅎㅎㅎ 다른글들도 너무 재미있게 읽고있어요ㅠㅠㅠㅠ 질문이있다면 최애는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 요즘 감기유행인데 저처럼 바보같이 감기걸리지마시구 몸관리 잘하시길바랄게요...♡
8년 전
비회원216.244
쭈구리 비회원인 저도 신청해도 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작가님 글쓰느라 수고하셨고요! 워터파크라는 소재가 되게뭔가 신선해요 그리고 작가님이 쓰신 다른 글 특히 화양연화ㅠㅠㅠ분위기도쩔고ㅠㅠㅠ그글 이어서연재하실생각은없으신가요...?윤기앓이..ㅠ 그리고 경호원도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그리고제가 인티가입을 하게되면 꼭 댓글을 달겠습니다!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16.244
메일은 [email protected] 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쭈구리인 비회원인 저에게도 텍파를 돌리는 영광을 주시다니요ㅠㅠ 감사해요ㅠ 작가님이 쓰신 글 다 재밌어요..정말.. 특히 화양연화 같은 조직? 조폭물 좋고요ㅠㅠ 혹시 학교물 쓰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그리고 작가님은 뭔가 불맠에서 시작하신 분 같아요..왜냐면 글들이 너무다섹시해요...
8년 전
비회원130.200
[email protected]
비회원이라 구독료를 .... (울뛰)
항상 너무 재밌게 보고 이런ㄴ글써주셔셔 완전 감사합니다'0'

8년 전
비회원106.82
[email protected] / 이런 비루한 정회원도 주시다니 진짜 너무 감사해서 몸 둘 바를 못 두겠네요 비회원이라서 비록 작가님 글은 못 읽었지만 제목만 봐도 너무 재밌어보여요 ㅠㅡㅠ 텍파로 받아서 꼭 읽고 싶어요!!!!!!!! 진짜 비회원도 텍파 공유 해주시고.. 진짜 너무 감사드려요 하루 빨리 가입을 할 수 있게(?) 되면 작가님 글 먼저 읽으러 올게용 히히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 2016년도 행복한 한 해 되세요!
글 쓰기 전에 그 소재(?)는 어떻게 다 떠올리시나요?!

8년 전
독자15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막 막 그 되게 참신한 에피소드가 많은데 어디에서 그런 영감을 얻으시나요??

8년 전
독자156
작가님이 이 소재를 어떻게 생각하셨는지 실제로 워터파크 일을 저렇게 하는지 궁금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By. 민윤기

8년 전
독자15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래서... 정국이는 어떻게대써여? 계속마음아파하는중이에여??

8년 전
독자15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은 보통 소재를 어디서 떠올리세요??
볼때마다 마음이 선덕선덕하네요ㅜㅜ

8년 전
독자15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불마스런 텍파라니ㅠㅠㅠㅠ헝헝 작가님은 사랑입니다.연재 투표했던 게 엇그제같은데ㅠㅠㅠㅠ
진짜 연재 넘나 성실하게 하시고 달려오느라 고생 많으셨어요!다음 작품도 고고고!!!
여주들 성격은 어디에서 비롯되는 지 궁금해요
보통 남주 성격에 비율을 맞추시나요?

8년 전
독자160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16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안녕하세요, 작가님! 항상 작가님 글 잘 보고 있어요ㅜㅜㅜㅜ 이렇게 텍파로 좋은 글 짜주셔서 감사해요~ 글을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터라 이렇게 글을 쓰시는 분을 보면 항상 너무 신기하고 존경스러워요. 작가님을 글을 쓸 때, 어떤 것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는지 궁금해요!
8년 전
독자162
작가님 요2예요!!텍파라니ㅜㅜㅜㅜㅜㅜ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정말 감사드려요!!진짜 작가님처럼 열심히 써주신분은없으실거여요!!늘 감사합니다!!오래오래 글 써주세요♥감사해요!!
8년 전
독자16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항상 빠르게 연재해주시고ㅠㅠㅠ너므재밌어요ㅠㅠ저는 작가님이 어떻게 하다 이런 글을 쓰게되었나 계기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4.254
[email protected]
작가님 비회원이라 구독료를 내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댓글을 달아도 되는 건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라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슙ㄴ니다ㅠㅠㅍ퓨ㅠㅍㅍ픂퓨ㅠ

8년 전
독자164
[현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를 기억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끄아애애아아아아아아아! 저는 혹시 워터파크에서 일해보셨나요??!!!
8년 전
독자165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16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167
사진.. 저의 프레젠또
8년 전
비회원152.139
비회원이라 글은 못봤지만 어떤내용인지 궁금하네요!![[email protected]]얼른 회원되서 작가님글 보고싶네여!!그리고 불맠은 사랑입니다❤️비회원에게도 텍파공유해주시는 작가님싸라해<3
8년 전
하봄
마감하도록 할게요!
8년 전
독자168
구독료내고...늦어버렷스미다......울먹........쓰차나쁜놈...ㅜㅜ죄송해여작가님
8년 전
독자169
하봄님ㅠㅠㅜ 네 저 시나브로입니다 이제서야 온 저를 매우 치십쇼 네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하봄님 불맠 얼마만인지...ㅠㅠㅠㅜㅠㅜㅠ 질문은 따악히 없는것같고 항상 늦게와도 반겨주셔서 감사해오...♡ 우리 계속 함께합시다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70
작가님...텍파라뇨...하...진짜 작가님은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시면 작가님은 천사(찡긋) 진짜 항상 재밌고 취향저격쩌는 글을 들고 오셔서 저희를 기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진짜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절을 한다)
8년 전
독자171
헐ㄹ..마감이라는거못보고..........왜저는이제왔을ㄹ까요...ㅠㅠㅠㅠㅠ혹ㄱ시몰라 이메일리랑 남기고갑니다!!ㅠㅠㅠㅠㅠ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72
류아예요!!!작가님ㅠㅠ불맠이라니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이메일 남기고갈게용!구독료 인증샷도 아래 댓댓글로 남기고갑니당♡(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73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독자174
아이쿠야에요ㅠㅠㅠㅠㅠ우선 시간없어서 몰아서 보느냐고 틈틈이 댓글을 못남겨서 죄송해요ㅠㅠ그래도 시간나면 꼭 보러옵니다ㅎㅎ짱 재미있거든요!하튼 텍파라니??!!!!!감사합니다ㅎㅎ진짜루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8년 전
독자175
헐!!마감이였네요...으어...
8년 전
독자176
텍파라니ㅠㅠㅜㅠ불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 항상잘읽었습니다 지금 연재하시는 경호원글도 잘읽고있어요!!!!!!!!!
8년 전
독자177
작가님ㅠㅠㅠㅠㅠㅠ작가님 어느 쪽에 계세요 그 쪽으로 절 좀 해야겠네요ㅠㅠ 지금 연재하고 계신 정국이 경호원 글도 잘 읽고 있었습니당 자까님 사랑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78
작가님...언제쯤 메일이올까요ㅠㅠ? 오매불망 작가님텍파만 기다리고있습니다~~
8년 전
독자179
작가님 ㅠㅠㅠ 늦었습니다ㅠㅠ 텍파 받고 싶었는데 이리 끝내시다뇨 ㅠㅠ 제발 저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세요 ㅠㅠㅠ 질문은 작가님의 나이가 궁금합니다 ㅠㅠ 작가님 살려 주시옵소서 ㅜ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80
어어엉어ㅠㅠㅠㅠㅠㅠㅠㅠ 설탕이에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자까님은 워터파크중에서 누가 가장 좋으신가요? (윤기 제외임 남주는 선택 노노해여)
8년 전
독자18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너를위해입니다!!!작가님ㅜㅜㅜㅡㅜ사랑하는거 아시죠ㅡㅜㅡ!!♥♥워터파크 직원중 가장 이상형은 누구에요??
8년 전
독자182
으앙 이런 마감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감이란 걸 못 보고 ..... 그럼 전 정주행 하러 가겠습니다 ! 사진은 그냥 ㅎㅎ..
8년 전
비회원99.120
비회원이라 넘나 슬픈것ㅠㅠㅠ 그래도 글 보공싶은데 보내주실수있나요..? 보내주시면 정말 사랑합니다♡ [email protected]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우와 글 올리는 거 진짜 오랜만인데 알림 울려서 오시는 분이 과연 계시려나.... 39 하봄 11.27 17: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1042 하봄 07.29 23: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941 하봄 07.12 19: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885 하봄 07.05 18: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749 하봄 06.26 19: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6103 하봄 06.21 20: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5134 하봄 06.19 19: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1차 암호닉 텍파 공유82 하봄 06.18 20: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4106 하봄 06.18 20: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3118 하봄 06.17 17: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25 하봄 06.16 18: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149 하봄 06.13 0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텍파 공유 (재 신청 해주세요)293 하봄 01.30 0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번외 텍파 공유258 하봄 01.15 1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5 完 40 하봄 01.08 17: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5 完 44 하봄 01.08 16: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4 69 하봄 01.07 17: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4 57 하봄 01.07 15: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3 47 하봄 01.07 15: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3 56 하봄 01.07 13: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2 62 하봄 01.05 19: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2 77 하봄 01.05 18: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1 106 하봄 01.04 19: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1 86 하봄 01.04 1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0 77 하봄 01.04 1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09 81 하봄 01.03 14: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0 136 하봄 01.03 12:22
전체 인기글 l 안내
4/26 19:54 ~ 4/26 19: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