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하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하봄 전체글ll조회 2757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3 | 인스티즈

 

 

 

 

 

 

 

(여러분 2화가 또 올라왔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2화부터 보고 오셔요 바뀐 내용 있어요)

 

 

 

 

괜찮아, 메이트

 

 

W.하봄

 

 

 

 

 

 

 

 

 

3장, 장난치냐?

 

 

 

 

 

 

 

 

 

 

 

 

"저게 방송이라고 하는 거야?!!"

 

 

 

 

내 말에 당황을 한 듯 가, 갑자기 찾아와서는 난리야! 하며 말을 더듬거리는 최진리에 머리 끝까지 빡이 칠 지경이였다.

고작, 저런 수준 낮은 방송을 하라고 너한테 방송 나가라고 한 줄 알아? 아니, 나가라고도 안 했지. 강제로 나갔지? 아니 여튼간에! 안 막은 줄 아냐고!!

 

 

 

로비 의자에 앉아서는 제일 큰 티비 앞 제일 명당 자리를 잡고서는 최진리가 얼마나 방송을 잘 했나 지켜 보고 있었다.

아니, 최진리가 나한테 아무리 나쁜 짓거리를 많이 했어도 이렇게까지 큰 판을 벌리면서 큰 일은 하지 않았단 말이지? 그래서 더더욱 수상하고 말이야.

방송이 시작되고 MC의 말이 흘러나왔다. 근데 저 MC 말 왜 저래? 내가 아니라 최진리가 가니까 너무 좋아하는데? 와… 다음주 촬영 때 보자 개같은 MC.

그렇게 MC를 곱씹다가 최진리 씨 입니다! 라는 말과 함께 최진리가 있는,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내가 있어야 할 자리로 카메라가 돌아갔고 환하게 웃어보이는 최진리다.

 

 

'안녕하세요! 정형외과 전문의 최진리입니다! 김너탄 씨와 같은 병원에서 일 하는 중이에요!'

 

 

허, 씨란다 씨. 김너탄 도 아니고 씨란다. 아주 컨셉 제대로 잡긴 했나 본데? 손에 들고 있던 커피를 들어 빨대를 입에 넣고서는 마시면서 계속 보고 있었을 까

적당하게 드립도 잘 치고 그러는 최진리에 꽤 제법 하는데? 라는 생각이 들자마자 갑자기 MC의 질문에 당황을 하기 시작하는 최진리에 나 역시 당황했다.

뭐야, 저 질문 대본에 있는건데 설마 이 다음부터 대사 모르는 거 아니야? 아니 대사를 모르더라도 좀 순발력 발휘해서 말 해야 할 거 아니야 정형외과 질문이잖아!

결국에 당황하는 최진리에 MC는 모르시나 보군요 하면서 개쪽을 주었다. 저 새끼, 씨발 내 자리를 망쳐놨어 저 년이.

 

 

이를 바득바득 갈면서 커피를 다 마신 다음 얼음을 씹어 먹고 있었을 까, 이번에는 아예 말까지 더듬으면서 나 당황했어요~ 하며 티를 내는 것 같은 최진리에

허, 하고 어이없는 웃음이 다 나왔다. 저렇게 못 할거면 나한테 왜 방송 대신 하겠다고 한 거야 대체? 자기 수익 올리려고? 아니면 다른 거 하려고? 뭐, 공개구혼?

그렇게 내 주먹은 한 없이 부들부들 떨려오고 거의 끝나갈 때 즈음에 MC가 갑자기 최진리에게 남자친구가 있냐고 물어본다. 당연히 없지, 저 년 모태솔로 버금가는 솔론데.

하면서 당연히 없다고 하겠지? 하면서 얼음을 하나 더 입 안에 넣었을 때, 얼음을 다시 컵에 뱉었다.

 

 

 

 

 

"야, 어떻게 남자친구도 없으면서 남자친구가 있다고 그렇게 대국민에게 거짓말을 쳐?!"

 

"누가 날 안다고? 막말로, 내가 남자친구 있는 거 너는 알아?"

 

"그래. 니랑은 이 이야기로 말이 안 통할 줄 알았다. 어떻게 방송에서 대놓고 당황을 해? 말까지 더듬고."

 

"…그건, 실수였ㅇ…."

 

"실수를 할 거면 씨발아!!"

 

 

 

 

 

결국에 내 입에서 욕이 나오면서 소리를 질렀고, 계속해서 올라오는 화남을 꾹꾹 눌러 담으려고 했지만 그것 역시 실패한 것 같았다.

내 욕에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서는 날 쳐다보는 최진리에 차마 앞머리를 쓸어 넘기진 못하니 머리를 한 번 잡았다가 털었다. 하, 진짜 말이 안 통하네?

뭐. 내 얼굴 그렇게 보면 어쩔건데. 내가 욕 하는 거 네가 처음 듣냐? 상당히 아니꼽다는 표정으로 최진리를 쳐다보면서 욕이 다시 나올 것 같은 것을 꾹꾹 누르고 있으면

이내 표정이 돌아오더니 풉 하고 웃는 최진리에 다시 올라올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웃어? 지금 넌 이 상황이 웃기냐?

 

 

 

 

"웃기지 당연히. 자기 방송 한 번 망쳤다고 나한테 이러는 꼴이, 넌 안 웃겨?"

 

 

 

 

 

오케이, 너 그 웃음 내가 평생 잃게 해 줄게.

 

 

 

 

 

 

 

 

 

 

***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3 | 인스티즈

 

 

 

"결론. 그래서 그 년 머리채는?"

 

"잡았지 당연히."

 

"그러고 나서?"

 

"때릴 뻔 한 거 참고 진짜 다음부터는 대신 돈다니 어쩐다니 입 밖에 꺼내기만 하라 했어."

 

"꺼내면 어쩔건데?"

 

"이 병원에서 없애 버릴거야."

 

 

 

 

 

내 말에 소름이 돋았는 지 자신의 팔을 두 어번 쓸면서 부르르 한 번 떠는 배주현이 꼴 사나웠다. 이 년은 또 내 시비를 긁으려고 이러나 왜 지랄이람.

배주현을 이상한 사람을 보듯이 쳐다보니 그제서야 자신의 행동을 그만둔다. 그러고 나서 하는 말이라고는 머리채 어떻게 잡았는데? 란다. 참, 넌 이 상황에 그게 궁금하니?

배주현의 사무실에서 결국엔 내가 어떻게 잡았는 지 그리고 무슨 감정이였는 지 까지 다 설명을 하고 나서 이제 좀 가려고 일어나면 내 손목을 잡는 주현이다.

또 그 년이 뭐라고 하면 이제 상대하지마. 회진 대신 돌았다는 거 무시하고 너가 다시 회진 돌고. 가볍게 웃어보이며 가운데 손가락을 들어주고서 사무실을 빠져 나오면

저 나쁜 년이!! 하면서 소리를 지르는 게 들리진 않았지만 내 귀에는 적어도 들렸다. 승리의 미소를 지으면서 엘리베이터 앞으로 가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으면

문이 열림과 동시에 정호석이 보였고, 어? 정호석! 하자마자 정호석은 나를 무슨 이산 가족 상봉하듯이 안았다.

 

 

 

이 광경을 민윤기가 보기라도 한 다면 당장 나를 정신병원에 쳐 넣을것을 알기에 안간힘을 써서라도 정호석을 떼어 놓으면 그제서야 정호석의 상태가 눈에 들어왔다.

마치 방금 전에 나 수술실 다녀왔어요 라는 걸 알려주듯이 눈이 살짝 풀린 것 처럼 보이는 것이 마치 숙직실에 들어가서 자려고 하던 정호석 같은데.

정호석 사무실은 3층인데 왜 더 올라가려고 엘리베이터에 타고 있었던 거, 엘리베이터?

 

 

 

 

 

"자, 잠시만요 엘리베이터 멈춰요!! 문 열어달라구요!!"

 

"너탄아 오빠 힘들어."

 

"…아 진짜 엘리베이터 놓쳤네."

 

"어? 오빠 힘들다구우."

 

 

 

 

 

애교를 살살 부리면서 내 손을 잡고 흔드는 정호석에 질색을 하면서 내 손을 잡은 정호석의 손을 뿌리쳤다. 오, 오ㅃ, 뭐, 뭐? 오빠? (끄덕끄덕) 나 오빠 맞잖아

꽤나 당당하게 자신을 오빠라고 칭하면서 오빠 힘들어 라고 얘기를 하는 정호석에 어이가 탈탈 털릴 지경이였다. 최진리보다 더한 사람이 바로 너일지도 몰라 정호석.

절대로 정호석에게 오빠라는 말을 하고 싶지 않았으므로 빨리 숙직실에 들어가서 자라고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버튼을 다시 누르고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

내 옆에서 계속 나한테 오빠라구 불러바 라고 말하는 정호석에 설마 술이라도 마셨나 라는 생각으로 옷에 코를 가져다 대고 냄새를 맡았지만, 술 냄새는 안 났다.

그렇담 이 오빠가 왜 이러지 미쳤나? 싶을 정도로 나에게 자신을 오빠 라고 칭하면서 얘기하는 정호석에 현기증이 날 지경이였다.

 

 

 

마치 방금 전 층에서 사람들이 다 내렸다는 걸 증명해주듯이 아무도 없는 엘리베이터에 아싸를 외치면서 정호석을 먼저 밀어넣고 탔다.

6층을 누르고서 엘리베이터 층 수를 알려주는 문 위를 쳐다보고 있으면 숙직실 6층에 있냐? 라고 물어보는 정호석에 어. 라고 대답을 해 주자

대답을 함과 동시에, 또 도착함과 동시에 엘리베이터 문이 열렸고 나는 의사 가운 주머니에 손을 넣고서는 사무실로 돌진했다. 더 이상은 저 사람이랑 있기 싫어….

 

 

 

사무실 문을 열고 들어와 의자에 앉아 한숨 쉬려고 했을 까, 띠리링 하면서 울리는 기분 나빠지는 컴퓨터 알람음에 또 어떤 자식인가 싶어 메신저를 열어보면

'이사님' 이라고 뜬 화면이 그렇게 보기 싫을수가 없더라. 이 자식, 또 최진리 머리채 잡은걸로 나한테 뭐라 하겠지? 싶어서 취소를 누르고서는 의자를 쭉 뒤로 땡겨서

눕다싶이 한 자세로 눈을 감고 있으면 갑자기 열리는 사무실 문에 몸을 일으켜 문 쪽을 쳐다보면 굳은 표정의 민윤기가 들어왔다.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냐고 물어보는 나한테 갑자기 다가오더니 내 의자 손잡이에 손을 놓고 날 쳐다보다가 한 손으로는 내 턱을 잡고 당겨선 갑자기 입을 맞춘다.

 

 

 

이게 무슨 일인가 싶은 마음과 당황스러운 마음이 섞여서 입을 꾹 다물고 있으면, 내 아랫입술을 깨물어 강제로 열리게 한다. 결국 깊은 키스를 하는 민윤기에

더더욱 당황스러워 몸에 힘이 바짝 들어가 눈만 굴리고 있으면 내 머릿속을 지나가는 건 '담배' 라는 두 글자였고, 그와 동시에 민윤기가 저번에 했던 말이 기억이 났다.

담배 필 때마다 와서 키스를 해도 된다는 말. 진심이였는 진 몰랐는데… 진짜 진심이였나 보네…. 생각이 들어 가만히 민윤기를 받아주고 있으면 내 턱을 잡은 손을 내리더니

허리를 슬금슬금 만지는 민윤기에 민윤기의 혀를 깨무니 아, 하며 작게 말하더니 날 쳐다본다.

 

 

 

 

 

"왜 깨물어."

 

"병원이야. 손 치워."

 

"뭔 상관이야, 지금 네 사무실에 들어오는 사람 아무도 없을 거 아냐."

 

"갑자기 김석진이라도 들이 닥치면? 김석진 나한테 쪽지 보내서 나 확인 안 하면 올 수도 있어."

 

"상관 없어."

 

 

 

 

 

답지 않게 낮게 으르렁 거리면서 살짝 풀린 눈으로 날 주시하며 한 마디도 안 지려고 드는 민윤기에 한숨을 쉬다가 손을 들어 민윤기 눈을 가렸다.

내 행동에 가만히 있는 민윤기에 안 돼. 알았지? 라고 말하자마자 내 손을 떼어내려고 하는 민윤기에 그냥 순순히 손을 떼고서 민윤기 눈을 쳐다봤다.

확실히, 아까보다는 덜 풀린 눈에 웃으면서 나중에 하자. 라고 말하면, 한숨을 쉬면서 내 이마에 자신의 이마를 맞대고 10초를 속삭이면서 센다.

그러고나서 10초를 다 세자 떨어지는 민윤기에 오구 착하다 하며 머리를 쓰담, 쓰담 하면 이게 어딜. 하면서 내 손을 잡아서 떨어트려 논다.

괜히 좋으면서 튕기는 것 봐 짜증나게…. 무안해져서 민윤기를 쳐다보고 있으면 이내 내 머리를 헝크러 트린다.

 

 

 

 

 

"저녁 약속 없으면 나랑 저녁 먹고 들어가자."

 

"데이트 신청이야?"

 

"뭐 그런 개념."

 

"난 좋지 그러면. 퇴근하고 연락할게."

 

"간다. 저녁에 보자."

 

 

 

 

 

흔쾌히 알겠다고 얘기하면서 웃는 날 보며 자신도 웃더니 간다고 얘기하면서 뒤 돌아 걸어가는 민윤기의 뒷통수를 보고 있으면

사무실 문을 반쯤 열고 아, 하면서 다시 날 쳐다보는 민윤기에 얼굴에 물음표를 띄고서 민윤기를 쳐다보면 어제 일 기억 안 나냐? 라고 물어보는 민윤기에

정말, 당당하게. 응 안 나는데? 라고 얘기를 했다. 그러자 알겠다고 얘기하면서 사무실 문을 열고 나가더라.

 

 

 

…뭐야 나 어제 김태형이랑 술 먹고 끝 아니였어?

 

 

 

 

 

 

 

 

 

괜찮아, 메이트

 

W.하봄

 

 

 

 

 

 

 

 

 

 

"뭔 일 있냐?"

 

"아무일도."

 

"아무일도 없단 표정이 아닌데?"

 

"아 없다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내 표정을 확인하면서 무슨 일 있었냐고 물어보는 박지민에게 없다고 얘기를 해도 계속 따라오면서 뭔 일 있었지? 있었잖아

하며 귀찮게 구는 바람에 소리를 지르면서 없다고 얘기를 하고 방에 들어와 방문을 닫아 침대에 엎어져 누웠다. 민윤기 나쁜 새끼… 어떻게 바람을 맞혀?

 

 

 

식당에 먼저 가서 밥을 시켜놓고 있으라고 얘기를 하는 민윤기에게 무엇을 먹을 거냐고 물어보니 항상 먹던 거. 라고 말하길래 내가 항상 오는 식당인 걸 바로 맞춘 민윤기에

소름이 돋아서 어 소름! 하면서 주문을 하고나서 민윤기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음식이 나와서 식을 때까지 민윤기는 연락 한 통 없다.

그래도 언제까지 기다리고 있으면 연락이 오겠지 싶어서 팔짱을 끼고서 국에 젓가락 하나를 넣어 휘적 휘적 하고 있으면 그제서야 연락이 왔다는 알림음이 울리고

핸드폰을 꺼내서 액정을 확인하자마자 가방을 챙겨서 일어났다.

 

 

 

 

 

'미안해 갑자기 응급 상황이 생겼어. 너 먼저 먹고 가라.'

 

 

 

 

 

민윤기의 그 문자 한 통에 짜증이 확 나서 그냥 혼자서 집에 걸어오다가 김밥을 사 먹으면서 오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시비를 거는 듯한 박지민에게 소리를 질렀던 것.

아니, 진짜 너무한 거 아니야? 그러면 좀 빨리 말해주던가 보니까 응급 상황은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일어난 것 같던데 뭐? 생겼어? 이 새끼가 현재형으로 말해?

과거형으로 말하면 차라리 덜 기분 나쁘지. 싶은 마음으로 옷을 갈아입고서 다시 잠에 들었다.

 

 

 

눈을 떠보니 아침인 것 같았고 알람이 울리지 않은 걸 보니 지각인가 싶어서 핸드폰 액정을 키니 알람이 울리기 1분 전이였는지 바로 알람이 울린다.

그 알람을 아무렇지도 않게 끈 다음에 씻고 들어와 머리를 털면서 밤새도록 온 알람을 확인하고 있으면, '민윤기' 라고 보이는 액정에 문자를 누르고서는

서둘러 준비를 해 병원으로 향해 숙직실로 뛰어갔다.

 

 

 

숙직실에 들어오니 방금 잠에 든 것 처럼 보이는 민윤기가 어제와 같은 옷을 입고서 침대 위에서 자고 있었다.

확실히 급한 상황이긴 했었나 보네 라는 생각이 드는 것이, 밤새도록 응급상황이였다는 걸 설명해주듯 로비는 바빴고, 간호사 역시 빨리 내려오라며 내게 말했다.

숙직실에서 자고 있을테니 오면 들르라는 민윤기의 문자에 바로 25분만에 화장에 머리 말리기 그리고 옷 입기에 병원까지 오는 것에 성공한 것도 기적이지.

숙직실에 들어와 자고 있는 민윤기를 보자마자 숙직실 문고리를 잡고서 바닥에 앉았다. 숨을 몰아 쉬다가 좀 진정이 됐을 때 쯤 일어나 민윤기 옆에 앉았다.

응급상황에 비해서 차분한 머리에 그 와중에 머리 정리는 하고 잤나보네 생각을 하고서는 옆 탁자에 널브러져 있는 자켓을 걸어준 다음 숙직실에서 나왔다.

 

 

 

 

 

 

 

 

 

 

***

 

 

 

 

 

 

 

 

 

 

점심시간까지 갑자기 몰려드는 손님들에 한 명 한 명 진찰을 해 준 다음에 오늘은 오전 회진이 있어서 회진을 돌고 나서 조금 쉬려고 사무실에 들어왔다가

어느덧 점심시간이라는 걸 감안해 휴게실에 가서 밥을 먹고 있었을 까, 오늘따라 나타나지 않는 배주현에 바쁜갑다. 라고 생각을 하고 혼자서 밥을 먹고 있으면

앞에 누군가 앉는 것 같은 소리에 배주현인가 싶어서 왔냐? 라고 얘기를 하며 고개를 들었는 데 웬걸. 내가 저번에 머리채 잡았더니 울었던 년이잖아?

순간적으로 썩은 표정을 하면서 입 안에 있던 밥을 씹던것을 멈춘 날 보며 웃더니 밥을 왜 혼자 먹어, 같이 먹어야 맛있는 게 밥이지. 하며 밥맛이 뚝 떨어지는 소리를 한다.

 

 

 

 

 

"밥은 좀 편하게 먹어야 하니까 좀 꺼지지?"

 

"나랑 먹는 게 편한 거 아니였어?"

 

"누가 너랑 먹는 게 편하대, 꺼지란 소리 안 들려?"

 

 

 

 

 

밥을 먹던것을 그만두고 의자 등받이에 등을 기대고서 팔짱을 낀 상태로 도시락을 주섬주섬 열고 있는 최진리에 심신이 안 좋아질 예정이였다. 응, 예정.

계속해서 꺼지라고 얘기해도 안 꺼지는 최진리에 의자를 발로 깔려고 했을 까, 날 쳐다보는 최진리에 나 역시 최진리를 쳐다보고 있으면 잠깐 웃더니 다시 표정을 정색한다.

뭐야 이 미친년은? 하면서 허, 하고 웃으면 무표정인 상태로 도시락을 연다. 자꾸 꺼져라 꺼져라 하는 데, 내가 네 말대로 꺼질 검 안 왔겠지. 라고 얘기하며

나무젓가락을 둘로 가르고 밥을 먹기 시작하려는 최진리의 도시락이 갑자기 들렸으며 그 도시락을 들고 있는 사람을 보려 고개를 조금 더 올리니,

 

 

 

 

 

"내 자리인데 왜 니가 앉아있는 지 나는 모르겠다 진리야."

 

"오늘 바쁜 거 아니였어? 그래서 니 친구 혼자 먹길래 같ㅇ…."

 

"내가 바쁘다는 걸 네가 어떻게 알아? 우리는 층도 다르고 하는 과도 다른데."

 

"…내놔 내 거."

 

"저리 꺼져서 먹어라. 확 던지기 전에."

 

 

 

 

 

당황하는 최진리에게 시원한 사이다를 한 번 날려주시고는 최진리가 일어서서 주현이에게 도시락을 달라고 하자마자 말을 하면서 도시락을 힘을 실어 건네주고는

최진리를 뒤로 돌려 저 멀리 걸어가게 밀어버린다. 와, 배주현 짱짱걸. 완전 사랑해. 진짜 내가 반했어. 아무렇지도 않게 자신의 도시락을 탁자에 내려놓으면서

의자를 옆에 있던 의자랑 바꾸고서는 앉는다. 왜 혼자 먹고 있어, 그러니까 저런 떨거지들이 친구 만들려고 들러붙지. 고딩때도 이랬잖아. 너 바쁠까봐 못 갔지.

내 말에 배주현이 입 안에 돈가스를 집어 넣으면서 내가 바쁜 지 너는 또 어떻게 아는데? 오지도 않았으면서. 하며 최진리와 같은 취급을 하는 기분이 들어

표정을 찌푸리니, 알겠다면서 표정 좀 풀으라고 내 도시락에 있는 밥을 자신이 젓가락으로 들어선 내 입에 쑤셔넣는다. 참으로 고맙다 친구야.

 

 

 

아무 말도 없이 밥을 먹고 있었을 까, 아 맞다. 하면서 얘기를 꺼내는 배주현에 뭐가? 하면서 쳐다보면 입 안에 있던 걸 다 삼키고서는 젓가락으로 날 가르키면서 말한다.

오늘 이사님이 뭐 회식 있다고 그러던데 너 소식 못 들었냐? 흉부외과 애들이랑 우리 과랑 그리고 최진리네, 응급실 레지던트들이랑 다 같이 회식한다던데. 뭐? 왜?!

이사님이 전공하신 과가 이 네개니까 그런건가보지. 몰랐으면 지금이라도 가서 화장 고쳐라? 너 오늘 2시에 퇴근하는 거 이사님이 정말 잘 알고 계시더라.

배주현의 말에 목이 막힐 지경이였다. 아니, 그러면 집에 있을 때 좀 알려주던가 왜 나만 몰랐음? 그제서야 핸드폰을 들고서 단체 채팅방을 보면 이미 얘기를 했더라.

 

 

 

아, 생각해보니까 나 오늘 아침에 애들이 일어났을 때 나왔고 핸드폰은 쳐다도 못 봤구나….

 

 

 

 

 

"어쨌든간에, 화장이라도 고치라고. 지금 되게 수수해 보이는데 이따가도 그럴거야?"

 

"아마 그럴 예정이야. 민윤기 때문에."

 

"됐어. 그냥 해. 민윤기가 뭐라고…."

 

"…그래 그럼 하지 뭐."

 

 

 

 

 

배주현과 도시락을 다 먹고 나서 사무실로 들어와 화장을 열심히 고치기 시작했다. 무펄의 쉐도우로 음영감만 줬던 걸 지우고서 복숭아 스럽게 화장도 하고

볼터치도 하고 입술의 색도 입술색이 아닌 분홍색으로 바르고서는 거울을 보고 만족을 하다가 퇴근을 하고나서 병원간의 미팅을 보러 나갔다.

 

 

 

 

 

 

정신 없이 미팅을 한 다음에 핸드폰 액정으로 시계를 확인 했을 땐, 곧 있으면 김석진의 퇴근 시간이라는 것이 딱 보일 만큼 아슬아슬하게 51분이였으며

적어도 이 병원에서 회식집으로 가기에는 멀었기에 가지 말까? 라는 생각도 했다가 그랬다가는 김석진이 술을 깼을 때 무슨 소리를 할 지 몰라 도착한 회식집에

 

 

 

 

 

 

 

 

나는, 오지 말았어야 했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했다.

 

 

 

 

 

 

 

 

 

 

 

 

 

 

 

 

 

 

 

 

 

 

 

 

 

 

 

 

 

 

 

안녕하세요, 하봄입니다!

2화를 다시 올려서 많은 분들이 당황을 하셨지만 괜찮슴니다 그 정도 감안 안 한 거 아니니까요!

아 그리고 다른 필명으로 연재를 한 번 시작을 해 볼까 합니다 (분명 이래놓고 안 한다에 1표)

 

윤기와 남준이 그리고 호석이는 어디에 있냐구요?

아직 일이 안 끝나서 병원에 있으니 다음 편에서 나오겠쥬?

실제로 저런 회식자리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그냥 들어가서 앉아만 있어도 좋을 것 같은데….

 

아 그리고 말씀했듯이! 이 화를 기점으로 우리 좀 느리게 만나도록 합시다

왜냐면 이제 시험 기간도 시험 기간이고 좀 바쁜 기간이잖아요? 저도 많이 바쁜 여자람니당..

그러니까! 우리 좀 늦게 만나요! 물론 안 올린다는 건 아니구 ㅋㅋ

 

첫 번째 텍파 나눔일은 아마 5화가 나오고 나서 일 것 같아요!

총 텍파 갯수는 3~6개 정도 될 것 같으며 주말동안에 4화도 올리면서 같이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물론, 불마크 있으니 걱정 마시길. (난 불마크로 글잡에 왔으니 불마크는 내 대표지.)

 

사랑함니당 ♥

(이번화는 제발 로딩 안 길어라 제발 로딩 안 길어라 제발.)

 

 

암호닉은 예전부터 그래왔듯이 [ ] 안에 넣어서 말 해주시기 바랍니다!

암호닉은 이번에 조금만 받을 생각이에요. 암호닉 특별로 텍파 나눔도 많이 할 것이니 암호닉을 해 두는 게 일단 개이득!

아직은 적어서 별로 걱정이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빨리 찾고 싶으시다면 Ctrl+F !

자꾸 빼 먹는 분이 있다면 댓글에 다시 한 번 적어주세요 (꾸벅) 죄송합니다 제 실수에오...

 

가장 최신글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미] [연이] [야생] [곰지] [루이비] [#침쁘#] [0622] [낑깡] [달빛꾸기] [슙기력]

[♥융기야♥] [해수] [골드빈] [미니꾸기] [매직핸드] [새벽] [멜랑꼴리] 지민이랑] [호빗] [밍기적]

[다름] [인연] [당근] [정국이미탈] [망고] [방소] [뉸뉴냔냐냔☆] [쿠야쿠우] [청퍼더] [개나리]

[무리] [둥둥이] [청보리청] [발린다하앙] [코니] [비비빅] [민슈팅] [동룡] [마망고] [망개떠억]

[침침니] [가온]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0622이에여 마지막..석지니가 먼말을 했길래....너무 궁금 하자냐옇ㅎ
7년 전
하봄
과연 석지니만 말을 했을까여?! (의미심장)
7년 전
독자2
단미에요!!헿 시험공부열심히하시구 천천히오셔도 언제나 환영합니당♡♡
7년 전
하봄
져는 시험 공부를 일주일 전 부터 해여. 다음주부터 할 예정이쥬!
7년 전
독자3
헐 2번째다 헐 완전 쩐다 헐ㄹㄹㄹ그것보다 저는 왜 이작품을 이제야 봤죠 정말 하하하핳
7년 전
하봄
저는 이 작품을 던져놓고서는 연재할 자신이 없고 (시무룩)
7년 전
독자4
둥둥이에요 헣... 왜 가지 말았어야 할까여ㅛ....? 배추님 걸크시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하봄
둥둥이님 안녕! 그러게 왜 가지 말았어야 했을까..?
7년 전
독자5
허허허... 작가님 저또 없네요.... 저 가온입니다 왜 자꾸 제가 없을까요 분명 1화때 신청했는데 2화에도 없구 이번회도 없구 ㅠㅠㅠㅠㅠ
7년 전
하봄
... 돌로 절 때리세여... 다시 수정해드리께여...
7년 전
비회원153.62
지민이랑 입니다!@!! 암호닉칸에 [지민이랑]이라 써있어야하는데 지민이랑] 이렇게 쓰여있네요...//
아무튼! 이번편도 잘보고갑니다!!!2화 로딩너무 걸려서ㅠㅠㅠ결국 오늘 3화나오고 피씨로보아서 2화에는 댓글을 달지못한....

7년 전
하봄
어머 세상에 제가 복붙을 하는 게 아니라 직접 쓰다 보니까 그런 일이... 아무래도 복붙을 해야겠네요... 2화는 그냥 어... 제가 공지사항 댓글 보시면 요약해둔 거 있어요! 그거 보시면 돼요'
7년 전
독자6
[알로하오에]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오늘 참 하하핳 좋아욯ㅎㅎㅎ 마지막궁금하다아아아아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마지막은 다음 화에서 보도록 합시다 우리 ㅋㅋ
7년 전
독자7
무리에요 작가님!! 끄응... 저도 저런 회식 자리에 너무 가고 싶네요... ㅠㅠ 물론 없겠죠...? 작가님도 시험공부 열심히 하세요!! ♡ 천천히 오셔도 된답니다!
7년 전
하봄
ㅠㅠ 내님들 너무 착해.. 고마워유.. 저도 저런 회식 자리만 있다면 회사 들어가거나 병원 들어가구 시퍼요...
7년 전
독자8
[라라]로 암호닉신청할께요! 대체 회식자리에서 무슨일이 있었길래..작가님 끊기 너무 잘하시는거 아니예여? 궁금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준비 열심히 하세여!! 신알신해놓구 언제든지 기다리구있을게요!!
7년 전
하봄
호호호호호 제 다른 이름이 스포 요정이자 끊는 요정이에여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신알신두 감사하구! 내님이 된 걸 축하해요❤️
7년 전
독자9
비비빅이에요! ㅂㄷㅂㄷ발암...회식자리 일이 너무 나쁜 일만 아니었으면 좋겠네요ㅜㅜㅠㅜ윤기랑은 여전히 설레고 좋은데ㅠㅜㅜ
7년 전
하봄
윤기랑은 여전히 설레구 좋죵 회식 자리는 그렇게 나쁘진 않을거에요! 헙 근데 또 스포 해버렸다...
7년 전
독자10
자까님 청퍼더예요... 오늘은 안좋은일만 계속 겹쳐서 집와서 단거겁나먹으면서 인티들왔는데 작가님글이 올라왔네요! 신기방기 헣 진리방송 같이보는구낭ㅋㅋㄱ왜갑자기 진리는 여주에게 들러붙으까 석찌한테 관심이라도있나ㅎㅅㅎㅎ주현이 사이다여쪄!그리구 융기 여주보자마자 키스한것도 겁나 발리ㅡㄱᆞㅋㅋㅋㄱ호서기 ㄹㅇ 겁귀 회식자리에서 뭔일이 터질지 궁금ㅋㄲㅋ 잘보고가욥
7년 전
하봄
헐 어머 세상에 왜 안좋은일이 겹쳐쓰까... 내가 내일두 글 올리구 그 다음날도 글 올려서 꼭 기분 좋게 만들어줄게요!
7년 전
독자11
막심각한건 아니고ㅋㅋㄱ그냥 짜잉나는 일들이 평소보다 더많은데 바로 우루루겪어서ㅋㅋㄱ 그래도 자까님 글보고 많이풀려써여ㅎㅎㅎ난 하숙썰 좋은뎅ㅋㅋㅋ작가님은 너무 자기글에 자신없는거같아서 좀 마음이 아푸요 난 재밌게읽고있는데 왜 작가님이 더그르냐!!
7년 전
하봄
.. 원래 자신감이 없는 여자라 (시무룩)
7년 전
독자12
그럼 보는독자도 헷갈려여 난재밌는데 재미없다하니까 내가이상한가하구!아니면 자까님 재밌는글 꽁꽁 숨기고이쒀여?!!!난 자까님글재밌고 조응까 자신감가져여!!퐉퐉!
7년 전
하봄
12에게
아이 재밌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아 근데 솔직히 나 좀 드라마같이 쓰는 것 같아 아... 이러다가 작가 요청 오며뉴 어떠캥 (김칫국)

7년 전
독자13
하봄에게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ㄱㅋㄱ그리고 필명 바꾸게되면 말해줄거죠?ㅋㅋ나요즘 예전처럼 글잡안들가서 신알신한 글들만 본단말이야ㅋㅋㅋ

7년 전
하봄
13에게
응응 당연하죠! 나는 공지 올릴거야 내님들 버리고 못 떠나!!!

7년 전
독자15
하봄에게
그럼 그필명 신알신해놔야겠다ㅋㅋㅋ

7년 전
하봄
15에게
ㅌㅋㅋㅋㅋㅋ 부꾸로오❤️

7년 전
비회원28.50
과연!!우리 석진센빠이가 뭐라고 말했을까요?!넘나 궁금한것!!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작가님 제 마음 별로☆ ㅎㅎ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눈꽃ss] ♡♡
7년 전
하봄
헉 여기에 숨겨진 비회원분이 계셨네!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사랑해!❤️
7년 전
독자14
청보리청이에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왜 가지 말았어야 하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천천히 오셔도 되요 ! 아참 그리고 이번엔 로딩 괜찮았어요 !

7년 전
하봄
헐 그래요? 다행이다 ㅠㅠ 로딩 이제 앞으로도 쭉 괜찮았음 좋겠어..
7년 전
비회원5.173
[띠리띠리]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독자16
[됼됼] 암호닉 신청하구가여!! 아진짜 대박 박력터지네여....잘읽고가여ㅠㅜㅜㅜ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비회원188.202
작가님ㅁ!!! 암호닉신청이요!!! [망개떡먹는침침]으로 신청할게용 항상넘나재밌게보고있습니당♥♥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253.103
[공육이오]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 글은 가면갈수록 흥미진진 한것같아요 ㅠㅠ 시험공부하시느라 많이힘드실텐데 이런좋은글도 써주시고 늘기분좋게 읽고가여 !!
7년 전
하봄
으아아.. 힘이 되는 말이다! 완전 고마워요 ㅠㅠ 암호닉 신청도 고마워! ❤️
7년 전
독자17
[모도리]로 신청합니다! 세상에 세상에 작가님 새작 기다렸었는데 이제서야 보게되다니... 나란 애..똥멍충이..이제라도 암호닉 살포시 신청해요-♡ 작가님 글로 힐링하고 갑니다(총총)
7년 전
하봄
ㅎㄹ 세상에 제 새작을 기다렸다니 ㅠㅠ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비회원55.26
[제이]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아 저 배주현 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어요... 진짜 보면서 다른것보다 배주현 같은 친구 있으면 얼마나 든든할까 이런 생각만 해요ㅠㅠㅠㅠㅠㅠ
여튼! 자까님 시험 잘 치시고요! 저처럼 망하지 마시고요...하하하하하!!!!! (해탈!!!!)

7년 전
하봄
하하하하하하 저는 이미 망했어요!!!! 그러니까 괜찮아요 인생은 한 번 뿐이니까!!!!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ㅋㅋ 저도 주현이 같은 친구가 있었으면...
7년 전
독자18
[일침

]으로 신청해요!!!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9
[율예] 로 암호닉 신청해요! 쓰차때문에 인티를 아예 안들어 왔었는데 그 사이에 돌아오셨네요ㅠㅠ글 너무재밌어요! 다음편두 기대할께요
7년 전
하봄
헐 세상에나 저를 전에도 봤던 분이시라니.. 그 전에도 암호닉 신청 하셨었어요?
7년 전
독자21
그때 저 인티한지 얼마 안돼서 암호닉 신알신 불마크 이런게 뭔지 하나도 몰라서 못했었어요...ㅎ...눙물 이제라도 알아서 암호닉 신청해서 기뻐요 헿 작가님 사랑해여♥
7년 전
하봄
어머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저를 기다려주셨다니 정말 넘나 조은 것... 나두 사랑해여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하봄
네 당연하죠! 암호닉 신청 가능해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하봄
으아!! 저도 둘 다 열심히 또 그리고 재밌게 봤어서 두 개를 섞으면 어떨까? 해서 섞어보았는데 재밌으시다니 다행이에요 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51.73
[꾸꾸]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비회원97.26
[민투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너므너무 제 취향저격,, ㅜㅜ 자까님 사랑해요..ㅜㅜ♡

7년 전
하봄
어구 나두 사랑해요 ㅠㅠ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비회원120.51
[nameless]로 암호닉 신청하구 가요!*^* 융기 넘 설렙니다.....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사실 제가 보고 싶은 윤기란 윤기는 다 써버릴 거라능...
7년 전
비회원199.229
오랜만에 인티 접속을 했습니다...오랜만이에요ㅠㅜㅜㅠㅜ[숩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오랜만이네유 작가님ㅠㅠㅠㅠ
7년 전
하봄
헐 오랜만인가요 우리..? 기억이 안 나요ㅠㅠㅠㅠ 그래두 오랜만이라는 걸 보면 저를 예전부터 봐주셨단 거겠죠? 그러니 오랜만이에요!! ㅠㅠ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ㅠㅠ❤️
7년 전
독자23
[티토티토]로 암호닉 신청해요!!!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나도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4
[호식이이]로 암호닉신청해요!!!!!! 와 스토리대박좋아요!!!!!!!!! 신알신도하고갑ㄴ다ㅠㅠㅠㅠㅠ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과 신알신 고마워요! 완전 사랑해 ㅠㅠ 내님이야 내님❤️
7년 전
비회원63.28
[오윈]암호닉 신청이요! 어흐 로딩.... 제 폰이 문제일까여.... 8ㅅ8... 글 정말 정말 재미있어요! 전 시험 끝! 말아 먹었지만 뭐.. 작가님 공부 열심히 하시고 다음에 봐요~~❤️
7년 전
하봄
로딩 많이 걸려요..? 2화보다는 안 걸리는 것 같은데 8ㅁ8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독자25
동룡이요!
악 작가님 너무 궁금하게 끊으시잖아요.... 근데 진리는 왜 저렇게 막대해도 다시 친해지자고 붙는건지 이해가 1도 가지 않네여 여주한테 걸크러쉬라도 당했나 나쁜역인데 왜 여주를 좋ㅇㅏ하는거같지....데헷 그리고 텍파 예고 감사합니다 이만 뿅!

7년 전
독자27
아그리고 로딩! 아직 좀 늦긴한데 저번처럼 오류나고 그런건 아니에요ㅠㅠ 고치신건가요 감사합니다❤️❤️❤️❤️
7년 전
하봄
텍파 예고를 해줘야지 재밌잖아요 ㅋㅋ 그냥 받으면 ㅎㄹ 대박!! 이지만 예고하면 헐 기대된다.. 이거잖아요! 전 개인적으로 후자를 더 좋아해서 예고를 하는편이에요! 내가 좀 한 끊음 하죠 ㅋㅋ 진리는 차차 알아가도록 해요 우리! 엇 로딩이 잘 된다니 와 진짜 다행... 분량을 줄여야 겠어!!
7년 전
독자26
[Kuky]로 암호닉 신청해요! 글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ㅜㅜㅠ 다음 편이 빨리 보고 싶네요❤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8
미니꾸기에여 무슨일이잇엇던거죠!! 너무궁금하쟈나여ㅠㅠㅠㅠ 다음화기다리고잇을게여!!
7년 전
하봄
그러게!! 무슨 일이 있었을까!! 다음화를 기다려주세요 우리 미니꾸기님!❤️
7년 전
독자29
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서야 이 글을 읽네요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뭔가 워터파크도 재미있었지만 이 글이 더 제 취향에 가까운 것 같아요 결론은 작가님 최고乃.얼른 다음 편 보고싶네요^ㅅ^ 암호닉 [#융융]으로 신청하고 갈게요 앞으로 같이 달려요 응원할게요❤
7년 전
하봄
어머 세상에 워터파크 때부터 읽으셨던 분이라니..!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이제 앞으로 어디 안 갈테니 항상 같이 달려요 나도 응원할게요 사랑해❤️
7년 전
독자30
사실 다 읽었어요(속닥속닥) 얼마 전에 텍파 받아서 읽었더니 워터파크가 많이 기억에 남았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의식의 흐름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다른 얘기지만 워터파크 텍파 잘 읽었어요 거참 열아홉 참 바람직?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작가님 진짜 항상 같이 달려요 저도 어디 안 가요❤.
7년 전
하봄
헐 워터파크 텍파까지 받았어요? 이야 이 사람보세 완전 대박날 사람이네 대박날 사람이야! 이제 융융 님이라고 기억할거에요! 그 전에는 암호닉 신청 안 했었어요 ?_?
7년 전
독자32
했었죠^ㅁ^! 제가 암호닉 기억을 잘 못 해서 방금 찾아봤더니 일곱,8로 같이 달렸었어요ㄹ..! 아마 댄동 때에는 다른 암호닉 쓰다가 워터파크 나오면서 이걸로 바꾸고 두 글에서 같이 썼던 걸로 기억해요! 장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이제부터는 융융으로 달리는 걸로~!
7년 전
하봄
32에게
헐 기억 나요!! 와 추억이 새록새록... 이제는 융융으로 달려요!!

7년 전
독자31
개나리에요!! 주현아!! 너가 짱이야!! 윤기 넘나 설레는 것 제 심장을 거두어가여... ♥
7년 전
하봄
ㅋㅋㅋㅋㅋㅋ 그 심장 제가 거두겠슴니다
7년 전
독자33
방소에요!! 도저히 폰으로는 로딩이 오래걸려서 컴퓨터로 왔어요 ㅎㅎㅎ 일부러 작가님 글 보려고 켰답니다!!! 빨리 칭찬해줘요!ㅋㅋㅋㅋㅋ아 근데 너무 아침 드라마 끊은것처럼 딱 맞게 끝나버렸....ㅜㅜㅜㅜㅜㅜ 다음화 빨리 보고싶은데 뭐 천천히 만나자면 그래야죠....(시무룩) ㅋㅋㅋㅋ 이번편도 재밌게 잘 보고가요!!!!!!!!
7년 전
하봄
헉 잘했어요!! 근데 아직도 로딩이 긴가 보네.. 힝 어떡해... 그래두 컴퓨터까지 켜서 볼 생각 하구 잘했어 잘했어!! 그러니 다음화를 기다려줘요!❤️
7년 전
독자34
[솔랑이]로 신청할게요! 글잡 발들인지 얼마 안되서 작가님은 처음 뵙는데 내일 워터파크도 정주행 해야되겠어요 글 넘나 흥미롭고 재밌는것...잘 읽고가요!
7년 전
하봄
워터파크도 재밌으니 한 번 읽어보셔요!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비회원218.230
[부들부들]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2화부터신청하려햄ㅅ는데 계속멈춰서ㅠ못했었어용ㅜㅜㅜㅜ 너무재밌어요 윤기진ㅁ자너무섹시해요ㅜㅜㅜㅜ
7년 전
하봄
ㅠㅠㅠㅠㅠㅠ 2화가 잘못했네...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진짜 윤기 너무 죠아양...❤️
7년 전
독자35
정국이미탈이에용
주현이짱짱걸걸크!멋있다!!!!!
회식자리가 어쨌길래 왜그럴까용!!!!

7년 전
하봄
그러게요!!! 왜 그럴까유!!!
7년 전
비회원162.107
2화 계속 오류나서 못 보고 있었는데 지금 다시 들어가보니까 로딩 짧아져서 방금 읽고 3화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_<! 작가님 끊는거 넘 잘하시구요... 진짜 너무 궁금하자나요ㅠㅠㅠㅠㅜㅜㅠ 늦게 오셔도 괜찮으니까 시험 꼭 대박쳐서 오세용!!!!! 암호닉 [복숭아꽃] 으로 신청하고 갑니당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하봄
헐 다행이에요 그래도 로딩이 짧아졌다니.. 제가 좀 한 끊음 하죠 ㅋㅋ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독자36
[빠숑]으로 암호닉신청이용!!!!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독자37
망고에요!!!여주가 왜 가지말았어야 했다고 하는 걸까요...설마 최진리가 또 이상한 짓 하는 건가요ㅠㅠㅠㅠㅠ우리 여주 안돼요ㅠㅠㅠㅠㅠㅠ늦게오셔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하봄
망고님 안녕! 그러게 왜 가지 말았어야 한다구 생각해쓰까,.. 오늘은 4화 올라오는 날 꺄!
7년 전
비회원54.162
[chouchou]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담배가 피고 싶을 때 찾아오는 윤기는 정말 제 스타일이네여... 진리는 정말...... 저런 친구는 제 스탈이 아님니다... 그래서 왜 오지 말았어야 겠다 생각한 걸까여...??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그러게 왜 오지 말았어야 겠다 라는 생각을 했을까! 는 4화를 기대해주세여! 오늘 저녁에 올라올 예정!
7년 전
비회원205.187
[칩스]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잘보구 있어요 앞으로두 잘부탁드려요~!!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독자38
암호닉[자몽주스❤️]로 신청합니다!! 너무 재밌어요ㅜㅜ
7년 전
하봄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재밌다니 다행이에유 ♥
7년 전
독자39
우잉..꿀잼//
7년 전
독자40
[민윤기]로 신청해요ㅠㅠ 1화부터 보고시었는데 렉이너무 심해서 들어가지지가않았어요..컴퓨터로 겨우 들어와네요..(맴찢)
7년 전
독자41
저 워터파크 메일링도 받구ㅎㅎㅎㅎㅎ 작가님 불맠 메일링도 받았었죠! 에헴!
모든 작품을 함께해서 자랑스러워요(뿌듯)(

7년 전
하봄
헐 그래요? 그러면 설마.. 워터파크 암호닉에서 있었던 분이에요..?
7년 전
독자42
네!!
7년 전
하봄
헐 그러면 난 당연히 기억하죠 ㅠㅜ 완전 오랜만이에요❤️
7년 전
비회원14.54
안녕하세요 [침침니]에요ㅎㅎ 뒷내용 넘 궁금하네욥 빨리보러가야겠어윻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43
뭐야...회식애서 무슨일이 있엇건거지.....딱 여기서 끊다니...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4
마지막의 여주의 저 의미심장한 말은 무엇일까요??? 회식자리에서 무슨일이 일어날까 궁금합니다
7년 전
독자45
다음화도 읽으러 갖니닷 헤헤
7년 전
독자46
쿠야쿠우에요! 2화에도 댓쓰려했는데..왜때문에 렉이먹는지 ㅜㅜ 글씨가 안써진다능..역시 윤기바력은..여전..♡ 최진리 머리채 아오!!
7년 전
독자47
당근이에여!!
시험기간이라서 안올라고 막 버티고 있었는데.. 결국 왔습니다..ㅠㅠㅠ
약간 전편에 로딩이 길어서 끝부분이 자꾸 안 뜨길래 나중에 봐야지 하고 미룬 것도 있지만..힣
아 근데 지금이라도 봐서 다행이네여.. 저 잘한거 같아여!!!
민윤기가!!! 담배를 피고싶어서!!! 키스를!!!! 와 진짜 박력봐... 아 저도 태형이랑 있었던 일 알고싶은데 또 안뜰까뷰ㅏ...ㅠㅠ
아 몰라 걍 볼래여 허허
다음화 보고 오겠습니다♥

7년 전
독자48
야밤에 계속 달립니당^_^ 여주랑 윤기 투닥투닥거리는 거 너무 좋아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우와 글 올리는 거 진짜 오랜만인데 알림 울려서 오시는 분이 과연 계시려나.... 39 하봄 11.27 17: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1042 하봄 07.29 23: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941 하봄 07.12 19: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885 하봄 07.05 18: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749 하봄 06.26 19: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6103 하봄 06.21 20: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5134 하봄 06.19 19: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1차 암호닉 텍파 공유82 하봄 06.18 20: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4106 하봄 06.18 20: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3118 하봄 06.17 17: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25 하봄 06.16 18: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149 하봄 06.13 0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텍파 공유 (재 신청 해주세요)293 하봄 01.30 0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번외 텍파 공유258 하봄 01.15 1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5 完 40 하봄 01.08 17: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5 完 44 하봄 01.08 16: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4 69 하봄 01.07 17: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4 57 하봄 01.07 15: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3 47 하봄 01.07 15: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3 56 하봄 01.07 13: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2 62 하봄 01.05 19: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2 77 하봄 01.05 18: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1 106 하봄 01.04 19: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1 86 하봄 01.04 1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10 77 하봄 01.04 1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09 81 하봄 01.03 14: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10 136 하봄 01.03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