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글쓴이 전체글ll조회 1525l 3

 

 

 

 

 

 

 

 

동해오빠의우결합류를위한 엘프의한서린 팬픽이라고나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봐주세요!

 

(1화는, 연잡에다가 썼으니 2화부터! 1화못보신분들은 연잡 ㄱㄱ)

 

 

 

 

[슈퍼주니어/은해] '친구니까' -02화- | 인스티즈

 

'동해야.. 동해야.. 속으로만 널 이렇게 사랑할수밖에없는내가미워진다'

 

 

 

'친구니까'

 

 

 

 

 

02화

 

 

 

 

 

 

"하아.."

 

 

생각이 거기까지마치자, 또 울컥.. 억지로 눈을감아도,잠도안오고 그렇다고 눈을뜨고있자니 이동해생각만더날것같고. 정말 미쳐버리겠다. 이동해, 너란 아이는 정말.

 

 

 

 

 

" 혁재야-"

 

 

 

 

이때,문밖으로넘어오는 동해의목소리. 문을 열어줘야하나말아야하나 고민한끝에, 열어주었다. 바보같이. 또, 이혁재. 열어줬어.. 열어주지말자고 다짐한지몇분이나지났다고..

 

 

 

 

 

 

 

"자고있었어?"

".. 자려다가, 니가 깨운걸지도.."

".. 미안.. 근데, 너한테 좋은소식 알려주려고 온건데."

" 미안한데, 그소식 나중에 알려주면 안되냐?.. 나 좀, 피곤해서."

"아.. 그래? 알았어 그럼. 미안, 자"

 

 

 

 

그리고서는 문을닫고나가는 동해. 그 뒷모습을 보고있자니, 당장이라도 안아서 하지말라고 하고싶은욕구가치밀어올랐지만, 차마 그럴수없었다. 동해한테는, 난 그저 친구일뿐이고- 또, 내가 저런다면 동해가 내게서 멀어질까봐 그게 또 두려웠다.

 

 

 

 

" .........한심하다이혁재,눈앞에서 좋아하는사람이나뺏기고"

 

 

 

드라마에서보면, 여주인공을짝사랑하는사람이 여주인공이남주인공에게갔을때 딱 이런기분이었을까. 갑자기 비참해진다. 4년짝사랑은 이렇게 무너져가는건가..

침울했다.

이래서 내일 스케줄, 어떻게 할수있을까.

 

 

 

 

 

 

 

".. 니가밉다.. 동해야"

 

 

 

 

 

-다음날-

 

 

 

 

 

"아으.."

 

 

햇빛이 내리쬐어주는바람에, 눈을뜰수밖에없었던나는, 눈을떴더니 어느새 아침 8시. 하.. 피곤하다.. 몸을 억지로 일으켜, 문을 열고 거실로나왔더니, 맴버들은 먼저 나갔는지 쪽지 한장만이 날 기다리고있었다.

 

 

[ 혁재야, 깨워도 안일어나길래 우리먼저방송국가있을께. 씻고와]

 

 

 

하.. 나는, 어제의기분때문에 그런지 오늘도 우울하다. 이상태로 동해와 대화하기는 싫은데. 세면을하고, 옷을갈아입고 숙소에서 나왔다. 맴버들과 함께가다가, 오늘 또 이렇게 혼자 걸으니 많은 생각을 하게된다.

 

 

'이동해 우결.. 이동해 우결.. 이동해우결.. 이동해 우결.. 이동해우결..이동해우..'

 

 

아.. 나원참, 또 왜 이생각을하고있는거야 도대체. 이생각하지말자고 했으면서, 또.. 그렇게 이동해생각만하다보니, 어느새 방송국에 도착했다.

슈퍼주니어대기실로 들어왔는데, 역시나 오늘도 시끄럽다. 파이팅주니어답게. 조용하면 슈퍼주니어가 아니지.

 

 

 

 

 

 

" 어, 혁재야 왔어?"

" 어.... 언제, 나갔어?"

" 우린, 아까 일어나서 세면하고 너 깨우러 들어갔는데, 동해가 깨우지말라고해서"

".......동해가?"

"어. "

".. 갠 또 어디갔는데?"

"물좀마시고온다고나갔다온대."

 

 

 

 

 

......그래.. 나는 힘없이, 의자에앉아 턱을괸채 멍하니 거울만 바라보고있었다. '이동해 우결 이동해 우결 이동해 우결 이동해우..'

 

....정말 미치겠네. 생각하지말자, 생각하지말자. 이혁재, 생각하지말자. 생각하지말ㅈ...

 

 

 

 

" 아놔 진짜!!!!!!!!!!"

 

 

 

계속, 이동해생각이 머무르자 급기야 짜증이나버린 나는, 나도모르게 바깥으로 화를 표출해버리고말았다. 그러자, 다른일을하던맴버들이 모두 놀랐는지 나를 바라본다.

.. 이런.

 

 

 

 

" 은혁아, 왜그래..?"

" 어디 아픈거 아니야..? 화난거라도있어?"

 

 

 

 

걱정됬는지, 내옆으로 다가오는 정수형과 시원이. 그냥, 그냥 화가나서.

 

 

 

 

 

".. 아니야 아무것도. 미안.. 요즘 스케줄때문에 예민해졌나봐"

".. 에휴, 우리혁재 힘들어서 어떡하냐"

" 오늘 끝나고 찜질하러갈래?"

 

 

 

 

 

지금, 찜질할기분도아니다. 이러다간, 정말 우울증이라도걸릴까몰라.. 단지, 이동해하나때문에 이러고있는내가 갑자기 우스워졌다. 이동해가뭐라고.. 4년동안 짝사랑이나해버렸을까. 하..

 

 

 

 

 

" 덜컥-"

 

 

 

그렇게 동해를원망하고있을때, 때 마침 동해가 문을열고 들어왔다. 역시나, 저 환한미소도잊지않고.

 

 

 

 

 

" 어? 혁재왔네!! 혁재야아아아~"

 

 

 

 

내 이름을 부르며, 내게로 다가와 나를 안는 동해. 평소같았으면, 우결한다는소식을알기전이었으면 웃어주며, 안아주던 나였지만 지금은 그럴기분이아니다.

괜히 동해가 미워져서, 살짝 밀어냈더니 살짝 당황하는 동해.

 

 

 

 

".. 혁재야, 너 진짜 이상하다?"

".. 뭐가-"

".............어제부터 컨디션 안 좋아보여.. 갑자기 날 밀어내는것도 그렇고."

".. 아니라니까 그러네"

 

 

또 다시 나와버린 차가운말투. 그러자, 조금 더 당황해버리는 동해. 글쎄, 나도 내가 왜 이러는걸까. 정말 이대로 있다간, 널 정말 뺏길지도모르는 불안감때문에 이러는걸까.

널 혼자서 좋아해야하는 이 현실이 정말 싫다. 이동해.. 언제쯤, 날 봐줄까. 내 마음 알아줄까 ... 근데,... 근데.. 지금은, 아니 이젠 이동해옆의이혁재가아니라,이동해 옆의 여배우가 되 있겠지..

 

 

 

 

"... 피곤해서 그래-"

" 진짜, 아픈거 아니야 혁재야?"

"......피곤해서 그런거라니까.. 신경쓰지마"

" 아니야 너 진짜 아파보이는데,끝나고 병원갔다오자 우리."

".. 그럴필요없어"

"너 정말 안색 안 좋아. 난 정말 너 걱정되ㅅ.."

" 그러지말라니깐!!!!!!!!!!"

 

 

 

 

 

참다참다못해, 결국 또 터져버린 나. 동해는 놀랐는지 아무말도못하고 날 바라보고있고, 맴버들도 심하게 당황한다. 그도그럴것이, 평소에 그렇게 웃고개그치고다니던 내가, 갑자기 이렇게 화낼줄은 누가 알았겠나...

 

 

 

 

 

 

".. ㅎ.. 혁재야, 너 왜그래?"

" 내가, 나 건드리지 말라고 했잖아.. 그냥, 제발 내버려둬."

 

 

 

그렇게말을하곤동해를지나쳐,대기실바깥으로나와버렸다. 나를 부르는 맴버들을 뒤로한채.

 

 

 

 

 

 


"....힘들다, 힘들어죽을것같아 이동해.... "

 

 

 

 

 

잠시 바깥으로 나와 벽에기대어 혼자 조용히 흐느낄수밖에없는 내모습.. 정말, 처참하다.. 동해야, 정말 처참해......... 날씨도 추운데, 내 마음도 꽁꽁 얼어버린것같다.

이혁재 미친놈.. 고작, 남자하나때문에 울어?.. 넌, 자존심도없냐? 울긴 왜 울어. 정말, 이동해를사랑해서그러는걸까.. 내 마음속의 천사와악마가 동시에 존재하는 기분이다.

이건,정말 미친짓이다. 이혁재..

 

 

 

 

 

 

 

"..그만할까.. 이동해 좋아하는짓.."

 

 

 

 

 

 

정말, 이러다간 내가 먼저 죽을것같다는생각이들었다. 우결이뭐라고.. 우결이뭐길래, 우릴 이렇게 만들어놓는지.

 

 

 

 

 

 

 

".........짜증난다"

 

 

 

 

 

 

널 바라볼수밖에없는내가.

널 사랑할수밖에없는내가.

그것도모르고 내가 아닌 다른여자를 사랑하려는 니가.

 

 

 

 

 

 

 

 

싫어.

 

 

 

 

 

 

 

 

 

2화 너무 허졉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욬ㅋ제글솜씨가 병맛이라..

 

보고있나, 이동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ㅎㅎ보고있나 이동해
12년 전
독자2
이거................우결이 아니라 진짜 이동해가 결혼하는거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나심각하게 몰입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3화도 부탁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독ㄱㄱㄱㄱ
12년 전
독자5
잼쓰옄ㅋㅋㅋㅋ담화도ㄱㄱ
12년 전
독자6
하아....좋네요 잼있어요 ^^
12년 전
독자7
좋습니다 다음화 가죠!! ㅠㅠ 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05.01 21:30
      
      
      
      
슈퍼주니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희비교차 02.23 19:59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시원규현] 최시원 조규현 [上]7 희비교차 02.12 02:01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은해] '친구니까' -02화-7 글쓴이 01.15 21:48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강특] Real Business 023 생크림 01.15 12:56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현욱] 제목 몰라요 엉엉2 진기야 01.15 02:25
슈퍼주니어 [슈주/조이/예민] 좋은사람 (01)1 01.08 11:30
슈퍼주니어 [슈주/조이/예민] 좋은사람 (00)1 01.07 12:33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소심한 전학생 연예하다 도토리키재기 01.02 13:01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강특] Real Business 00~0119 생크림 01.01 15:35
슈퍼주니어 [슈주/다각] 도플갱어 (인티 여러분들의 반응을 알려하는 테스트 용이랄까요..ㅎ)3 January 12.04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