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유령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유령 전체글ll조회 75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StartFragment-->

 

 

 

[방탄소년단] House Of Cards Prologue | 인스티즈

 

8mm - Liar

 

 

 

 

 

 

 

 

 

 

 

 

 

 

House Of Cards

;위태로운 상황이나 불안정한 계획 등을 비유할 때 쓰는 단어.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xml:namespace prefix = "o" />〈o:p>〈/o:p> 

사람들은 우리를 괴물이라고 불렀다. 이 세상에 태어나선 안됐었다고. 혹은, 태어나자마자 죽는 것이 차라리 나았을 애들이라고. 아직 정신 못차린 놈들. 현실에서 살아가기를 포기한 문제아. 그런 류의 말들이 매일, 하루도 빠짐 없이 우리를 향해 쏟아졌다.

 

차별과 온갖 폭력이 난무하는 학교 안에서 우린 발 디딜 곳을 잃었고, 자연스레 비슷한 애들끼리 모여 친구가 되었다. 우리의 공통점은 별거 없었다. 밥 먹듯이 일어나는 가정 폭력, 아무도 어울리려 들지 않는 왕따라는 점. 우리가 처음 친구가 됐을 때 주위에서 늘 들리는 말은 하나였다. 끼리끼리 노네. 그 끼리끼리라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생각했다. 그 끼리끼리에 본인들도 포함되어있다는 걸 모르는건가. 그런 끼리끼리를 만든 게 누구인데 그런 말을 입밖으로 내다니. 참 어리석은 년놈들이구나, 하고. 그래. 실컷 떠들어 봐라. 어차피 말 한 번 걸지 못하면서 백 마디 입으로만 말하는 것,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내보내면 그만이니까. 근데, 내가 그 많은 것들을 견디면서도 단 하나, 견딜 수 없는 게 있었다. 듣기만 해도 몸서리쳐지는 단어. 학생들이 학교를 다니면서 수천번은 입에 올리고 내리는, 바로 선생님’. 그 존재가, 나는 너무 무서웠다.

 

난 전학생이었다. 1 여름방학이 지나고 며칠 되지 않아 쫓겨나듯 이사 온 반지하도 아닌, 그냥 지하 집이었다. 곰팡이 냄새가 진동을 하고, 저녁엔 바퀴벌레가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 집에서는 겨우 몸만 씻고 하루 종일 굶으며 밖에서 아침까지 뜬눈으로 밤을 보냈었다. 전학간지 1주일도 채 되지 않아 반 애들은 어떻게 알았는지 날 거지새끼라며 비웃기 시작했고, 듣기 거북한 성희롱도 서슴치 않고 내 면전 앞에서 해댔다. 그런 것들에 이미 익숙해질대로 익숙해져 있었던 나는 바보같이 그걸 다 참아냈다. 어차피 아무 무기도 들지 않은, 그저 귀로만 들리는 말 뿐이라고. 그러나 재앙은 언제나 예고 없이 찾아오는 법이다. 다른 날과 다름 없이 야자가 끝난 후 문단속을 하고 막 집으로 가려던 참이었다.

 

 

 

 

 

"탄소야. 이제 가니?"

 

 

 

 

 

날 부르는 목소리에 뒤를 돌아보자, 웃으며 내쪽으로 걸어오는 담임선생님이 보였다. . 라고 말하는 순간 어느 새 바로 앞까지 온 선생님이 손을 들어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그래. 요새 공부하느라 많이 힘들겠네. 뭐 힘든 건 없니?”

 

 

 

 

 

점점 밑으로 내려오는 손에 소름이 끼쳐 한걸음 뒤로 물러서 아니요, 없어요. 하고 급하게 말하고 뒤를 돌았다. 그러자 갑자기 내 손목을 턱, 잡더니 선생님이 날 돌려세웠다.

 

 

 

 

 

선생님이랑 얘기 좀 하고 갈까?”

 

“...아파요 선생님. , 이것 좀...”

 

 

 

 

 


 손을 빼려 하자 선생님은 더욱 더 세게 손목을 잡아왔다. 불길한 기운이 내 온 몸을 감쌌다. 이건 아니다. 정말 아니다. 마지막으로 손을 빼내려고 몸부림치는 순간 내 몸을 자신쪽으로 확 끌어당긴 선생님이 내 귀에 대고 속삭였다.

 

 

 

 

 

죽고 싶지 않으면 입 닥치고 있어.”

 

 

 

 

 

그 말에 난 온 몸이 굳어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못하고 어두운 교실 안으로 다시 끌려 들어갔다.

 

뺨을 몇 번이나 맞았는지 모른다. 날 책상 위에 거의 던지듯이 눕힌 선생님이 교복 셔츠를 아예 찢어버림과 동시에 난 필사적으로 몸부림을 쳤다. 살려주세요. 거의 비명에 가까운 소리를 질렀다. 얼굴은 이미 눈물과 땀으로 흠뻑 젖어 있었다. 내가 소리를 지를 때마다, 살려달라는 소리를 겨우 내뱉을 때마다 선생님은,

 

 

 

 

 

"탄소야. 학교에 아무도 없어. 니가 그런 말을 해봤자 들어줄 인간 없다니까." 

 

 

 

 

 

소름끼치게 차분하고 나긋나긋한 말투로 나에게 말했다. 거의 절망에 빠져 포기한채로 축 늘어진 내 치마를 선생님이 벗기려던 그 때였다. 쾅하는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고 불이 켜졌다.

 

 

 

 

 

, ...”

 

어디서 자꾸 시끄러운 소리가 들리길래 혹시나 해서 와 봤는데. 뭐하세요, 지금?”

 

 

 

 

 

갑자기 켜진 불과 눈물에 뿌옇게 흐려진 시야로 남학생 두 명이 눈에 들어왔다. 순간 긴장이 탁 풀리면서 정신이 몽롱해졌다. 이제 난 살았구나. 저 애들은 누굴까, 지금 내 꼴이 부끄럽고 창피하다는 생각보다 그저 살았다는 생각만이 머릿 속을 채웠다. 당황한 선생님을 보고 삐딱하게 말 하는 남학생 뒤에 있던 애들 중 제일 키가 큰 남학생이 내 앞으로 걸어왔다. 그리곤 조심조심 날 일으키더니, 제 등에 나를 업었다. 괜찮아?하고 무심하지만 다정한 목소리로 물어왔지만 난 대답을 하지 못하고 그대로 정신을 잃었다.

 

낯선 곳에서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곰팡이가 하나도 없는 깨끗한 천장이 제일 먼저 들어왔다. 푹신한 침대 위에서 몸을 일으키자, 어젯밤 날 업었던 그 남자애가 옆에 앉아 있었다.

 

 

 

 

 

괜찮아?”

 

 

 

 

 

그 애는 수건을 한 손에 들고 차분하게, 그리고 다정하게 내게 물어왔다. 순간 깜짝 놀라 벽쪽으로 몸을 옮기자, 그 애는 걱정하지 말라고, 아무 일도 없었다며 날 안심시켰다.

 

 

 

 

 

여기가..., 어디...”

 

어제 기억 안 나? 너 기절했었어. 집으로 데려다 주려고 했는데 집이 어딘지 알아야 데려다 주지.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여기로 데려왔어.”

 

기절이면 병원...”

 

응급실 비싼거 몰라? 너도, 나도 밥 한 끼 먹을 돈도 없어 보이는데. 안 그래?”

 

 

 

 

 

그 애는 의자에서 몸을 일으켜 바로 옆에 있는 싱크대로 가서 젖은 수건을 씻었다. 그제서야 주위를 둘러보고 알아차렸다. 여기 컨테이너 박스구나. 오래된 냉장고 하나 벽걸이 시계, 싱크대, 라디오와 내가 앉아 있는 침대. 그것이 내가 지금 있는 공간이 가진 전부였다. 수건을 탁탁 털어 옷걸이에 아무렇게나 건 그 애가 다시 내 옆에 와 앉았다.

 

 

 

 

 

저기,”

 

.”

 

누구세요?”

 

이름 말하는거야? 학년?”

 

“...둘 다요.”

 

“1학년. 전정국. 너도 1학년이잖아. 맞지?”

 

.”

 

그런데 계속 그렇게 말 할거야? 우리 같은 학년인데. 존댓말 좀 그만 쓰지?”

 

...”

 

 

 

 

 

그 말에 괜히 얼굴이 화끈거려져 고개를 잔뜩 숙인 나를 본 그 남자애 아니, 전정국은 시뻘게진 내 얼굴이 뭐가 그리 웃겼던지 큭큭거리며 웃어댔다. 그 때, 저 밖에서 시끌시끌한 소리가 들리더니 컨테이너의 문이 철컥 열렸다. 그리고 남자애 하나가 빼꼼, 고개만 들이밀어 우리를 봤다.

 

 

 

 

 

! 우리 왔어. ? 일어났네? 안녕!”

 

 

 

 

 

어제 전정국과 함께 있었던 남자애였다. 나를 보고 활짝 웃으며 손을 흔들어대는 그 애 뒤로 또 다른 남자애들이 우르르 몰려 들어왔다.

 

 

 

 

 

, 누구야 누구야? 여자친구냐? 안녕?”

 

괜찮냐? 정신이 그래도 좀 들었나보네.”

 

 

 

 

 

쏟아지는 질문에, 인사에 이게 무슨 상황인가 싶어 멀뚱멀뚱 눈만 껌뻑이고 있었다. 지금 내가 여기서 뭘 하고 있는건지.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어이 없는 상황인지. 그래. 어이 없고 황당했지만 그게 우리의 첫 만남이었다. 서로의 이야기를 그 하루동안 다 털어놓고 비밀을 지켜주자고. 어디든 언제든 함께 하자고 다짐했던, 우리가 친구가 된 날이었다.

 

 

 

 

 

 

 

 

 

 

 

 


더보기

안녕하세요. 유령입니다. 필명을 똥손으로 할 걸 그랬나봐요. 언제 봐도 제 필력은 참...별로네요. 하하하하하 언제 또 찾아뵙게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8ㅅ8 고3이라 이래저래 많이 바빠서, 컴퓨터 앞에 앉는 시간도 정말 잠깐이예요. 수능 끝나고 나중에 좀 편해지면 글을 써볼까 했습니다만, 혹시나 누가 채갈까봐...! 그런 쓸데 없는 걱정을 하며 급하게 올렸지요. 내용 자체가 아주 회색빛이 그득한게, 예. 아주 다크하게 흘러갈 예정입니다. 프롤로그가 참 오글오글한게 인소같은 면이 없지 않아 있는게 아니라 아주 대놓고 있는 것 같지만 그것은 기분탓으로 잠시 접어두세요...최대한 그렇게 안빠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루시퍼도 빨리 글을 써야 하는데 도저히 글이 말을 듣지 않아요...그러고보니 루시퍼도 다크하군요. 제 취향입니다. 여러분. 필명부터 느낌이 오지 않나요? 하...역시 저는 영상으로 가야 할까 봅니다. 장면만 머릿속에 영화처럼 떠도는데 그걸 글로 표현을 못하겠...하...글잡 작가님들 존경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아요. 저는 불굴의 탄소니까..!!! 횡설수설 정신 없네요. 제 정신상태를 그대로 반영한 것만 같군요. 저는 이만 꿈나라로 빠져들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굿밤 아니, 좋은 하루 되세요! 사랑합니다.

+루시퍼는 최대한 빨리 글을 써서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다려주시는 독자님들께 참 죄송하고, 또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청춘입니다. 아니! 제가 작가님의 새로운 글에서 첫 댓이라니!! 이 시간에도 깨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 작가님.. 전 어두운 분위기를 좋아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눈물) 고3이라 바쁠 시기에도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 작가님의 글을 읽을 생각에 벌써부터 설렙니다! 여주가 선생님한테 끌려갈 때 아니.. 이게 뭔 상황이지 하며 당황하며 봤는데 구출을 당해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 그 구해준 학생 중 한 명이 정국이라니.. ㅎ 다른 한 명의 정체도 빨리 알고 싶습니다ㅎ 새 글의 퀄리티도 어마어마해요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왕 신안실 울려서왓느이두ㅜㅜㅓㅜ넘나 분위기발리는것 ㅠㅠㅠㅠ잘보구가툐♡♡
8년 전
비회원1.168
와 취저...꼭읽어야지...ㅜㅜㅜㅜㅜㅜㅜ아 작가님 이름 치환이 안돼용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민트초코칩이에요~ 다크다크한 새로운 글이네요! 고3이니 많이 바쁘시겠어요 천천히 오셔도 돼요 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
8년 전
독자4
하아...독방에 올렸을때 기다렸는데
이렇게나 일찍 와주다니...너무 좋아요ㅠㅠㅠ
여주에게 친구들이 생긴것 같아 다행이에요..
혹시 암호닉 받으시먄 [♥옥수수수염차♥]로 신청해도 될까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5
안녕 작가님? 독방에서 보고 언제오냐고 댓글 달았었는데 제가 먼저 찾은 것 같네요 ㅋㅋ 반가워요. 어두운거 좋아하는데.. 앞으로 꼭꼭 챙겨보고 댓글도 항상 남기겠습니다. 필력 좋은걸요. 너무 그렇게 자책 (?)하지 마세요. 꿈 안꾸고 깊게 자길 바랄게요. 안녕 :)
8년 전
독자6
와 진짜 재밌어요 신알신 하고가요!!
8년 전
비회원145.39
으아 분위기 완전 좋아요ㅠㅠㅠ 다크다크한 글을 잘 쓰시는 것 같슴다...!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핑몬핑몬핑몬업]으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7
짬뽕24시에요!!작가님 필력 겁내 쩔어요...진짜류ㅠㅠㅠㅠ학원물도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와 하옵카에 이끌려서 왔는데 와 글하나하나가 상상하면서 보게 되네요! 글 잘쓰셔요.천천히 글쓰셔도 돼요
1화뜰 때 까지 느긋하게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9
헐.....좌표보고 왔어요! 전 어두운 글을 좋아하기 때문에 취향저격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남준인 줄 알았는데 정국이었네요 컨테이너 박스에 바퀴벌레..ㅠㅠㅠㅠㅠ벌써부터 마음이 아립니다 신알신하고 가요 편안한 새벽 되세요!
8년 전
독자10
꽃님이에오!!!!
어머나 세상에 이게 뭔일이람
뭔가 대작 삘입니다....
진짜 담임 ㄷㄷㄷㄷㄷ소름이네오
그래도 꾹이가 있어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후하

8년 전
독자11
신알신하고가요 어디서 대작냄새가 쩌는데요? 작가님 금손♡♡
8년 전
독자12
독방에서보고 달려왔어요!! 하아 진짜 ㅠㅠ 대작 느낌.... 이제 자주 뵈요!! 재밌게 봤어요..:)
8년 전
독자13
독방에서 보고 달려왔습니다!!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막꾹수❤️]로 신청 가능할까요??
8년 전
독자14
와 작가님 짱♡ 기다릴게요~
8년 전
비회원49.170
헉..대박ㅜㅜ진짜 취저에요ㅜㅜㅜㅜ암호닉신청하고싶어요ㅜㅜ[관계의회복이에요]로신청해두되나요?ㅜㅜ
8년 전
독자15
[올때메로나]암호닉신청가능할까요?ㅠㅠ분위기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16
으아..너무 재밌어요ㅠㅠㅜ 이렇게 좋은걸 알게도다니! 신알신 신청했습니다! 혹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한다면 꼭 신청하고싶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7
와ㅠㅠㅠ취저에요 여주도불쌍하고ㅠㅠㅠ선생님이 나빴네여ㅠㅠㅠㅠ 암호닉받으시면 [망개몽이]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8
세상에 .... .. 대작 냄새가 나요 !! 열분 !! ㅇㅅㅇ .. 넘나 좋네여
8년 전
독자19
독방에서응원해주겠다던탄입니다♡♡유령님이런글정말취저탕탕인데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
8년 전
독자20
알제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이 좋아하시는 분위기가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너무나 좋습니다 ㅠㅠㅠㅠㅠㅠ루시퍼든 이글이든 언제든지 오고싶으실때 오세요 ㅠㅠㅜㅜㅠㅠㅠ환영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귤입니다! 사랑해요 저 쓰차라서 지금이라도 댓달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글 분위기 남나 좋은 것...꼬박꼬박 챙겨봐요 ^ㅁ^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12:54 ~ 5/23 1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