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오알 전체글ll조회 2475l 2



 

 

 HIDDEN 01

 W. 오알

 

 

[방탄소년단/민윤기] HIDDEN 01 | 인스티즈

 

 

 



못 보던 손님이 왔다.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찾아와 사장실에서 봉투와 묵직한 가방을 맞바꿔가는, 검은색 마스크를 쓴 남자를 제외하고는 실로 오랜만의 발걸음이었다.

 


끌 하나 묻어있지 않을 것 같은 깔끔한 정장차림에 자신감 넘치는 걸음걸이. 그는 양 옆에 경호원들을 거느린 채, 날선 눈빛으로 건물 안을 훑어봤다. 이윽고 그는 느릿하게 입꼬리를 말아올려 뜻 모를 웃음을 지었다. 차분히 그의 동선을 지켜보던 나는 그에게로 다가가 정중하게 물었다.

 

 

" 사장님께 안내해드릴까요? "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기다리고있던 한 씨가 한걸음에 달려나와 그를 맞았다.


한 씨와 가볍게 악수를 나눈 그는 더 볼 것도 없다는 듯이 곧장 사장실 안으로 성큼성큼 들어갔다. 그의 능청스럽고 당돌한 태도에 한 씨는 어딘가 부자연스러운 웃음을 큰 소리로 터뜨리며 그의 뒤를 쫓았다. 사장실 문이 철컥, 하고 닫히자마자 그를 엄호하던 경호원들은 여기저기로 흩어지더니 복도와 사장실 문 앞을 철통같이 지켰다.

 

 

 

" 오오. "

 

 

 

좀처럼 볼 수 없는 상황이었다. 나는 삼엄한 경비와 긴장감이 도는 무거운 분위기에 숨이 턱 막혀왔지만서도, 감탄사를 내뱉으며 연신 주위를 둘러보았다.

 

 

 

 

 

이 곳에서 개인비서라는 직분으로 잔심부름만 도맡아하길 수년째, 사장실 앞 데스크에 앉아 시간을 보내는 일은 매우 따분하기 짝이 없었다. 그런데 이런 재미난 구경거리라니, 웬 일이지.

 

 

 

 

따분한데다, 어마어마한 근무시간에 비해 월급은 턱도 없이 적고, 하루일과가 끝나면 비서실에 딸린 좁은 방에서 잠이 들어야하는 내 일은 상당히 고달픈 편이었다. 보통사람이라면 일주일만에 당장 자리를 박차고 나갈 것이다. 게다가 틈만 나면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나를 위아래로 훑곤 하는 한 씨때문에라도 당장 이 일을 때려치고싶었다.

 

 

하지만 이 곳이 아니면 갈 곳이 없었다. 선택도 없고 여지도 없다.

 

 

 

 

어린 나이엔 감당하기 어려웠던 부모의 죽음. 고아원만큼은 죽어도 가기싫어, 숙식을 제공하는 일자리를 얻으려 일찌감치 안 해본 게 없었다. 고생이란 고생은 다 하고 결국 돌고 돌아온 게 이 곳이었다. 당시 한 씨는 아무런 조건 없이 나를 이 건물에 발을 들이게 해줬었다. 사무용 책상에 걸터앉아 밖을 내려다보며 몇 시간이고 사람구경하길 좋아하던 그때의 나에게 한 씨는 불쌍한 고아인 자신을 구해준 생명의 은인이었다.

 

 

 

 

눈 감고도 이 곳을 돌아다닐 수 있을 정도로 이 곳에 익숙해졌건만, 아직도 한 씨가 무슨 일을 하는지는 모른다. 나를 제외하고 그의 밑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분명 있는 것 같기는 한데 좀처럼 눈에 띄지않았다. 게다가 그의 일은 전부 다 사장실 안에서 이루어졌었고, 사장실은 내가 들어설 수 없는 금지된 공간이었다.

 

 

 

 

내가 점점 자라나 성인이 되고, 최근에 들어서서 나를 보는 그의 시선은 점점 노골적으로 변해갔다. 애초부터 날 불순한 의도로 받아준 게 아닐까에 대한 생각에 점점 확신이 서기 시작했을 때, 이 곳을 떠나야겠다고 결심했었다. 금지된 것은 없지만 그렇다고 마냥 자유롭지도 않은 여기에서 우물 안 개구리로 남기도 싫었다. 

 

 

그래서 그때부터 헛쓰지않고 돈을 모았다.

그래도 날 거둬준 한 씨에게 할 도리는 다 하고 나가자는 생각에 악착같이 돈을 모았고, 그 결과 이 곳을 나갈 계획은 아직도 현재진행중이다.

 

 

 

내게 주어지는 쥐꼬리만한 월급은 턱 없이 모자랐기 때문이었다. 그렇게 돈을 모으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게다가 나간다고 해도 내가 내밀 수 있는 것은 고등학교 자퇴서뿐. 그걸로 뭘 할 수 있는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던 과거회상에서 그 생각까지 미치자, 기분이 우울해진 나는 맥없이 고개를 들었다.

 

 

 

아직도 정자세로 꼿꼿이 경비를 서고있는 경호원들을 보며 '도대체 무슨 일일까?' 하고 나는 다시 생각에 잠겨들었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한 씨의 비굴하면서도 어딘가 불안해보이는 모습과 시종일관 거만한 태도로 한 씨를 대하던, 더이상 깔끔할 수 없는 정장차림의 남자.

그 남자가 이 곳에 찾아온 목적이 뭘까, 들어서자마자 왜 그런 알 수 없는 웃음을 지었을까. 물음표들은 내 머릿속을 둥둥 떠다녔다.

 

 

 

그때였다. 인기척 하나 없던 복도가 별안간 소란스러워졌다.

 

 

 

 

경호원들은 총을 잽싸게 꺼내들어 사격 자세를 취했고, 한 씨가 '무슨일이야'하고 고함을 치며 사장실 문을 열어젖히며 나왔다. 사장실 앞 데스크에 턱을 괴고 앉아있던 나는 화들짝 놀라 일어났다. 그와 동시에 여러 발의 총소리가 건물을 뒤흔들었고, 순식간에 복도를 장악한 침입자들은 일사분란하게 움직여 경호원들을 제압했다. 사장실 앞 경호원들도 손 한 번 써볼 틈 없이 속수무책으로 바닥에 나뒹굴었다.

 

 

 

머릿속은 총소리로 윙윙 울렸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되더라. 데스크 밑으로 몸을 숨겨야하는데, 아니면 도망쳐야하는데.

 



 

도저히 발이 떨어지지가 않았다.


누군가 나를 붙잡아둔 듯이 옴짝달싹하지 못했다. 진동하는 화약냄새 속에서 나는 얼어붙은 듯이 그대로 멈춰서있었다. 순식간에 벌어진 이 혼란스러운 상황을 어떻게든 파악해보려고 애썼지만 연이은 총성에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 


혼란에 휩싸여 마구 흔들리던 내 시선의 끝은 한 씨였다. 그의 얼굴은 침입자들이 검은 마스크를 쓴 사내들임을 확인하자마자 창백하다 못해 새하얗게 질려있었다.

 

 

 

 

 

 

검정색 마스크를 쓴 남자들 중 왼쪽에 서 있던 한 명이 그런 한 씨를 발견하고는 마스크를 턱 밑으로 끌어내리며 웃음 섞인 목소리로 말을 건넸다.

 

 

" 한 씨, 어떻게 우리한테 한 마디 말도 없이 이런 독단적인 일을 벌여요? "

 

 

" ..... "

 

 

" 이렇게 나오면 우리는 너무 서운하잖아-. 안 그래요? "

 

 

 

 

 

침입자들 중 주황색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이 천천히 복도에서 앞으로 걸어나왔다.

머리카락을 쓸어넘기며 사장실로 향하는 발걸음에는 거침이 없었다.

 

 

사장실에 앉아있던 정장차림의 그 남자는 좀 전의 오만하고 능청스런 태도는 온데간데없이 초조하게 입술을 깨물며, 느닷없이 자기 앞에 나타난 침입자를 올려다봤다.

 

 

 

" 아, 이 분은 왜 이렇게 안색이 안 좋으실까, 한 씨랑 무슨 일을 꾸미고 있었길래."

주황머리를 한 남자의 말에 그는 입술만 달싹거릴 뿐,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했다.




"대충 상황은 이해가죠? 앞으로 남의 밥그릇은 건들지 맙시다, 이건 진심을 담은 경고에요. " 주황머리 남자는 어깨를 으쓱하며 쎄한 표정을 지었다. " 근데 계속 거기 앉아있을거에요? 총소리에 이미 신고 들어가서 시간 끌어봤자 좋을 게 없을텐데. 뭐해요, 그쪽 사람들 데리고 얼른 튀어야죠. "

 

 

 

 

그 말이 떨어지자마자 사장실에 앉아있던 남자는 부리나케 복도를 지나 계단으로 빠져나갔다. 바닥에 나뒹굴던 경호원들 중 몇 명이 절뚝거리며 그의 뒤를 따라 계단을 내려갔다. 주황색 머리칼의 남자는 키득거리며 도망치는 그들을 지켜보았다.

 

 

 

사장실의 상황이 일단락되자, 마스크를 턱에 걸치고 있던 남자가 다시 입을 열었다.

 

 

 

 

자, 그래서 지금까지 우리가 전해들은 거에 따르면, 한 씨는 우리와 거래한다는 명목 하에 우리쪽 기밀문서를 조용히 빼돌리고 저쪽 조직이랑 뒤에서 손잡으려고 했었던거죠? 나 참, 일이 뜻대로 술술 풀려서 기분이 아주 째지셨겠어요? "

 

 

 

 

 

조직? 거래? 이 무슨 현실성없는 대사들인지. 나는 머리를 아무리 굴려봐도 이 상황을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었다. 그러니까 한 씨가 거래를 하면서 저 검은 마스크 쓴 사람들의 기밀문서를 훔쳤고 아까 봤던 그 거만한 남자와 몰래 거래하려고 했었다는 건가? 나는 검은 마스크 사내들과 여전히 입을 열지 않고 있는 한 씨를 얼빠진 표정으로 번갈아보았다. 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도무지 한 씨를 향한 총을 내릴 생각을 하지않는 침입자들 중 한 명은 낯익은 모습이었다. 사장실에 정기적으로 들러서 가방을 가지고가던 검은 마스크를 쓴 남자, 아무래도 이 쪽 소속이었나보다.

 

 

 

 

그런데 지금 이 사람들이 검은색 마스크를 꼈던 빨간색 마스크를 꼈던 그게 뭐가 중요한가.

지금 내가 당장 죽을 수도 있는데. 한참 고민하던 나는 빨리 이 곳을 도망쳐야겠다고 다짐하기에 이르렀다.

 

 

 

 

 

절대 눈에 띄게 행동해서는 안된다. 나는 속으로 수없이 되뇌이며 천천히 뒷걸음질치기 시작했다. 아직까지 이 쪽으로 눈길을 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침 삼키는 소리까지도 들릴 것 같은 정적 속에 나는 조용히 움직여 복도로 나가기 위해 몸을 틀었다.

 

 

 

 

" 거기 아가씨는 위험하니까 우리 뒤에 있어요. "

 

 

 

 

누군가가 내 팔목을 잡고 뒤로 확 끌어냈다.

얼떨결에 악 소리를 내며 끌려가보니 순식간에 나는 한 사내 등 뒤에 밀착되어져 있었다. 그는 히, 하고 웃으며 코를 찡긋해보이고는 다시 자세를 고쳐잡았다.

머리가 지끈지끈하니 한숨이 나왔다. 산 넘어 산이었다. 소리 없이 도망치려고 했더니 이제는 총을 든 침입자들 편에 서 있게 되었다. 다리가 후들후들거리는게 이게 꿈이 아닌 현실이라는 건 확실했다.

 

 

 

 

이 대치상황은 도대체 언제 끝나는거지? 침입자들의 단단한 어깨들 너머로 언뜻 보이는 한 씨는 계속되는 추궁과 압박에 아예 졸도하기 직전이었다.

 

 

 

 

 

" 때되면 돈 갖다주고, 직접 물건 가지러오고, 모든 일은 조용하게 처리되고. 우리는 한 씨와 나름 깔끔한 거래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런 식으로 거래가 끝나다니 아쉽네요. 그나저나 거래상 치고는 상당히 용감한 편이야, 우리 쪽 기밀문서 훔칠 생각을 다 하고. "

 

 

 

검정색 마스크를 걸친 사내는 긴장으로 뻣뻣하게 굳은 한 씨의 어깨를 툭툭 두드리면서 감탄을 연발했다.

 

 

 

" 이제 지나치게 야망이 컸던 대가를 치러야죠. 한 씨 덕분에 우리 팀이 처리할 일이 한 두가지가 아니에요. "

아까 내 팔목을 붙잡고 끌어내 뒤에 세웠던 남자가 조그맣게 투덜거렸다.

 

 

 

 

가장 중앙에 서 있던 은발의 남자가 총을 집어넣으며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 이러고 있어봐야 아무런 소득도 없을 것 같다, 한 씨 차에 태우고 건물 앞에 대기시켜놔. 난 남준이랑 5분 안에 둘러보고 내려갈 테니까. "

 

 

 

 그의 말에 검정색 마스크를 쓴 남자들은 흩어졌다.

 

 

 

 

 

 

 

드디어 끝났다, 그 영원히 끝나지않을 것 같던 대치상황이. 얼마나 시간이 지났는지 확인할 여유도 없었다. 다리가 풀려 가까스로 벽에 기대어 섰다. 둘러보고 내려간다던 은발의 남자는 무전기에 대고 무어라 말하고있었고, 키 큰 남자는 사장실을 헤집고 돌아다니며 뭔가를 찾고 있었다. 이내 사장실을 훑어보고 나온 키 큰 남자가 두 손으로 X자를 그려보였다.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는 뜻 같았다.

 


 

 

은발의 남자는 그를 향해 고개를 한 번 끄덕이고는, 다시 무전기를 꺼내들었다.

 

 

 

 " ..현재 시각 4시 20분부로 상황 종료. "

 

 

 

 

 

 

대충 상황이 마무리되는 분위기였다. 은발의 남자가 큼직한 걸음으로 복도를 가로질러 계단을 내려갔고, 키 큰 남자도 주위를 살피며 계단을 내려갔다. 나는 문득 머릿속을 스치고 지나가는 생각에 번뜩 정신이 들었다.

 

 

한 씨가 끌려갔으니 이제 나는 어떻게 되는거지?

나는 앞뒤 생각하지않고 그들을 급히 뒤쫓았다.

 

 


" 저기요! "

 

 

" 예? "

 

 

 

난간을 붙잡고 대뜸 소리쳤다. 계단을 거의 다 내려가던 키 큰 남자가 의아한 표정으로 대꾸했고, 그보다 앞에서 치직거리는 무전기를 끄며 내려가던 은발의 남자도 나를 흘낏 쳐다보았다.

 



 

" 저, 저는 어떡해요? "

 

" ..... "

 

 



 

은발의 남자는 아예 고개를 비틀어 나를 똑바로 쳐다보았다. 내가 생각해도 이상한 질문이었다. 하지만 내 심정은 절박했다. 이미 나는 나도 모르는 새에 거래상의, 그것도 사기까지 친 거래상의 개인비서가 되어있었다. 문제가 없을리가 없었다. 여기에 멍청하게 남아있다가는 무슨 죄를 뒤집어쓸지 몰랐다. 그렇다고 해서 갈 곳도 없고..

 



은발의 남자는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고 나를 빤히 응시했다. 그의 고요하고 변화 없는 표정에 나는 어딘가 빨려들어갈 것 같은 묘한 느낌을 받았다. 그 때문이었을까, 갑자기 내 입에서 생각지도 못한 말이 튀어나왔다.

 

 

" 저도 데려가주세요. "

 

 

 

내가 말해놓고 미쳤구나 싶었다. 누굴 따라 어딜 가도 여기보단 나을 거라는 이상한 확신이 저 말을 불러일으켰나, 아니면 아무런 준비 없이 철저히 다시 혼자가 되었다는 개념이 나를 두렵게 했나. 나는 방금 내가 한 말을 곱씹으며 그들을 간절한 눈빛으로 올려다보았다.

 

 



" 형들, 뭐해요! 가야돼요! "



건물 앞에 세워진 차 안에서 검은색 마스크를 쓴 사람 하나가 큰 소리로 소리쳤다. 잠시 기다리라고 대꾸한 키 큰 남자가 한숨을 쉬면서 나에게 다시 시선을 고정시켰다. 그들의 표정이, 왠지 안 된다고 딱 잘라 말할 것 같아서 심장이 요동쳤다. 나는 숨을 한 번 들이쉬고 말을 이었다.


 


" 제가 정보가 될만한 걸 알고 있을 수도 있잖아요. "


 

내 말에 곤란하다는 듯 머리를 긁적이며 서 있던 키 큰 남자가 움찔하더니 어이없다는 듯이 웃으며 대꾸했다.

 


" 당신이 상상도 하지 못할 아주 위험한 곳인데, 겁도 없네. "

 


" ..... "

 

 



이번엔 내가 꿀먹은 벙어리가 되었다. 도대체 나는 무슨 일에 연루되어있던 걸까. 아무래도 판이 점점 커지는 것 같은 느낌에 식은땀이 나기 시작했다. 무거운 정적이 답답해질려고 할 때, 뒤에 있던 은발의 남자에 의해 정적이 깨졌다.

 


" 데려가. "

 


" 에? ..형! "

 


" 한 씨건 내가 총책임자잖아. 시키는대로 해. "

 

 


 

말을 마친 은발의 남자는 빠르게 걸어가 건물 앞의 차에 올라탔다. 키 큰 남자는 '와, 돌겠네' 하고 중얼거리고는 난간을 잡고있던 내 쪽으로 걸어왔다. 그리고는 내 손을 잡아 붙들고서 계단을 마저 내려가기 시작했다. 차 문을 열어젖힌 그는 빠르게 나를 태웠다.

 



" 분명히 나는 경고했어요, 위험하단 거. "

 

 

등 뒤에서 희미한 사이렌 소리가 들려옴과 동시에 차 문이 턱하고 닫혀버렸다. 

점점 멀어져가는 사이렌 소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그들에게 굳이 물어보지 않아도 알 수 있었다.

 






 

 



나름 오래 준비했었던 글인데 이제야 풀게되네요^ㅁ^

사실은 윤기 조직물이 넘 보고싶어서 제가 직접 쓰게 된 거구요,, (사심가득)

아 그리구 현실 지민이 머리색은 어둡게 바뀌었지만 여기에선 여전히 주황머리라눈거..ㅎ 

앞으로 자주자주 보도록 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제가 첫댓인가욤!!! [꾹꾸기]로 암호닉 신청하구가용~!! 조직물 넘나 좋은것♥
8년 전
비회원224.20
헐 글 분위기 너무 좋아오 ㅠㅡㅠ 열렬히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잘 보고 가요 ♥
8년 전
독자2
와.. 작가님 너무좋아요... 말도안돼 진짜 몰입도 대박이에요!!! [삐삐까] 암호닉받으시면 신청하고가요!!!
8년 전
독자3
헐....ㅠㅠㅠㅠㅠㅠㅠㅠ우선 암호닉 [현기증]으로 신청하고요ㅠㅠㅠㅠㅠㅠㅠ이제라도 이런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기대하고 있을게요ㅠㅠㅠㅠ아ㅠㅠㅠㅠ제가 조직물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게다가 이런 분위기....아......저 지금 쓰러지기 직전입니다.....앞으로 저의 댓글은 전부 다 울 것 같네요.....하......(머리짚)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9.168
[호비]로 암호닉 신청해요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ㅜㅜㅜㅠ 윤기ㅜㅜㅠㅠ조직물이라니ㅜㅜㅜㅠ 작가님 사랑해요ㅜㅜㅜㅠ

8년 전
비회원247.105
아니...세상에 제가 지금 엄청난 글을 본 것 같은데요?이 글ㅇ을 본 제 눈이 자랑스럽습니다ㅠㅠㅠ진짜 글의 흡입력이 엄청나서 숨도 못쉬고 읽었네요퓨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얼른 다음편도 보러가여겠어요 제 취향이 덕지덕지 묻었네요 암호닉 [챠이잉]으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4
와... 조직물중에서 진짜 몰입도 제일 쩌는 글인것같아요ㅠㅠㅠㅠ 작가님 글을 이제야 본 못난 저를 용서하세요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주222] 로 신청할게요..! 앞으로 같이 정주행해요 ♡
8년 전
독자5
조직들어가서 어떻게 될지 넘나 궁금한것ㅋㅋㅋㅋㅋ 막 협박하고 그럴줄 알앗는데 되기 친철한듭ㅎㅅㅎ
8년 전
독자6
...조직물 너무 좋아하는데...아...............지금 알바가는길인데.....하...다보고싶네요....아할구구규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갔다와서ㅠ정주행할거에요 ㅠㅠㅠㅠㅠㅠ너무최고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세상에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봐 제가 조직물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해도 될까요? [굥기야] 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8
어머어머 이게뭐야 짱잼이잖아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할래요ㅠㅠㅠ[망개똥] 할래요ㅠㅠㅠ신앟신도 했어요ㅠㅠㅠ정주행 시작이다ㅠㅠ
7년 전
독자9
독방에서 추천받고왔어요!!!신알신하구가요
7년 전
독자10
워후~~~ 작가님 정주행 갈게영!!
7년 전
독자12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 정주행하러 가요*
7년 전
독자13
오아ㅏㅏ조직물보고싶엇는데이제정주행해야겟써요!무슨일을하눈걸까요방탄이들~~
7년 전
독자14
조직물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헐 글 분위기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17
다시 정주행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8
독방 추천받고 왔습니다! 워우 첫 화부터 아주 취항저격 제대로네요 얼른 정주행하러 가겠습니다 총총
7년 전
독자19
아 조직물이라뇨 ㅠㅠㅠ처음부터 취적이네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