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十七奎 전체글ll조회 7195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빛이 잘 들지않는 어느 한 페창고 밖에서 내려오는 비 때문인지 그곳의 분위기는 매우 음침했다.

 

빗소리만 들려오던 이곳에 탁탁- 하고 남자의 구두소리가 들려왔고 그소리를 들은 여주는 미세하게 새어 나오는 달빛으로 그 남자의 얼굴을확인했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上 | 인스티즈

 

 

 

 

 

 

 


"아저씨라고 해서 난또 뱃살 두둑한 그런 사람인 줄 알았는데 아저씨보단 오빠 느낌이 강한데?"

 

 

 

 

 


여주의 소리에 멀끔하게 수트를 차려입은 남자가 여주를향해 피식 하고 웃어보였다.

 

 

 

 

 

 


"반가워요  거래를 할 때 하더라도 통성명은 해야 할거 같은데 이름이 뭐예요 그쪽?"

 

"호시"

 

"호시? 뭐에요 무슨 만화 주인공이에요? 설마 진짜 이름은 아니죠?"

 

"내가 처음본 사람한테 본명까지 알려줘야할 필요성은 못느끼겠는데"

 

"뭐 알았어요 호시라 부르기는 싫은데... 아저씨 그래 아저씨가 좋겠네요 근데 그거알아요? 아저씨 분명 나 다음에 또 볼꺼에요!! 그때에는 본명 알려줘요"

 

 

 

 

 


여주의말에 호시는 마음대로 라며 말했고 그말을들은여주는 오오오!!! 라며 감탄사를 내 뱉었다.


한쪽 주머니에 손을 넣고는 주위를 살피던 호시는 물건은? 이라며 물어왔다.

 

 

 

 

 

 


"아 물건? 여기 있죠~ 그럼 아저씨도 보여줘요 거래는 정확하게 해야지"

 

 

 

 

 

 


여주는 깔고 앉아있던 검정가방을 들고는 열어서 앞에 서 있는 호시에게보였고 호시는 안주머니에서 하얀 봉투를 꺼내보였다.

 

 

 

 

 

 

 


"설마 아저씨 그 속에 막 위조지폐라던가 그냥 종이 쪼가라라던가 넣어둔거는 아니지?"

 

"그쪽이 보기엔 내가 그렇게 보여?"

 

"아니 그건 아니지만 근데 내 이름 그거 아닌데"

 

"뭔데 그럼"

 

"김여주 다음에 만나면 기억해줘"

 

"김여주라... 그러지 뭐 이게 어려운일도 아니고"

 

 

 

 

 

 


그럼 물건부터 넘겨 라고 말해오는 호시에 여주는 가방을 호시에게 던졌고 호시는 날라오는 가방에 들고있던 하안 봉투를 여주에게 던졌다.


순간 동시에 자신에가 날라오는 물건을 받은 둘은 받자마자 안에들어있는 물건을 확인했고 정확하게 잘 왔다는 것은 확인하자 호시는 다시 한손을 주머니에 넣고는 한 손으로 가방을 들고 몸을 돌렸다.

 

 

 

 

 


"어?? 거기 아저씨 인사는 해주고 가야지 손이 물건 들어왔다고 매정하게 그렇게 훅 하고 가버리냐..."

 

"어차피 다시볼 사이도 아닌데 왜 인사가 필요한건지"

 

"아니 꼭 다시본다닌까 나랑 아저씨"

 

 

 

 

 

 

여주의말에 호시는 고개를 절레절리 저으며 낡은 페창고를 떠나갔다.


그모습에 여주는 멀어저가는 호시를 보고있다가 왜 저사람은 비오는데 우산도 안쓰고 다닌다냐 나중에 만나면 우산 사줘야지 라며 웃어보였다.

 

 

 

 

 

 

 

 

 

 

 

 

 

 

 

 

 

 

 

 

 

 

 

 

 

 

 

 

지금 호시는 자신의 앞에 교복을 입고는 책가방을매고 자신을 바라보는 익숙한 얼굴에 인상을 찌푸렸다.


지금 이둘이 마주하고있는곳은 호시가 몸을 담고있는 조직의 은신처로 다른사람들의 눈을 피하기위해 일반적인 술집으로 위장하고있었다.


비록 위장술집이지만 일반술집과 비슷하게 영업을하고있는 술집에 당당하게 교복을입고 들어온 패기란 그모습에 호시가 있는 조직원들은 물론이고 일반손님들또한 여주를 이상하다는듯 바라보았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上 | 인스티즈

 

 

 

 

 

 

 


"어쩐일이지?"

 

"나중에 만나면 이름 알려준다며 알러줘 아저씨이름"

 

"하- 지금 여기는 어떻게 알고왔어"

 

"뭐 김여주한테 이정도는 껌이지 일단 좀 앉자 나 다리아프다 무슨 여기는 역에서 왜이렇게 멀어? 걸어오느라 다리 빠지는줄 알았네"

 

 

 

 

 

 

여주는 자연스럽게 앞쪽에있는 테이블에 앉았고 호시는 한숨을 함번 푹 하고 내쉬고는 여주의 앞에 앉았다.

 

 

 

 

 


"난 음.. 롱아일랜드 아이스티!"

 

"너 학생 아니야?"

 

"학생? 나 학생 아니야"

 

 

 

 

 

 

당당하게 교복까지입고는 학생이 아니라며 웃우으며 줘 롱아일랜드 아이스티 먹고싶어 목마르다고 사줄꺼지? 내가 힘들게 학교끝나자마자 걸어왔는데 라며 말하던 여주는 자신이 순간적으로 말해버린 학교란단어에 양손으로 자신의 입을 가렸다.

 

 

 

 

 

 

"그럼 짓 안해도 교복입고는 와놓고는 무슨 거짓말을치려고 목마르면 물이나마셔 야 김민규 좀 와봐"

 

 

 

 

 

 

호시의말에 저쪽에서 바텐더 복을입은 모델느낌나는 남자가가 이들을향해 걸어왔다.


그 남자의 모습에 여주는 와... 미친 저게 사람이야? 라면서 감탄을 했고 호시는 자신들의 앞에서있는 민규라는 남자에게 물 한잔만 들고와봐 라며 손짓을했다.


호시의 손짓에 호시를향해 꾸벅 하고 허리를 숙이고는 더시 떠나는 민규의모습에 여주는 아... 잘생긴오빠가 떠나가네요 라며 우울해하자 앞에앉아있던 호시는 여주를향해 입을열었다.

 

 

 

 

 

 


"방금온놈은 왜 오빠고 나는 아저씨냐?"

 

"아저씨 아니에요? 30살이던데"

 

"30살이뭐 지창욱이랑 빅토리아랑 주원도 30살인데 그럼 빅토리아는 아줌마고 주원도 아저씨냐?"

 

"에이- 연예인이랑 일반인이랑 어떻게 비교해요 그러고 저 18인데 아저씨랑 딱 12살 그러니까 띠동갑이라는거죠"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上 | 인스티즈

 

 

 

 

 

 

 

 

여주의말에 여주를 한번 째린 호시는 저기서 민규가 물을들고와 여주의 앞에 내려주기도 전에 뺏어들고는 꿀꺽꿀꺽 하고는 마셨다.


입가로 떨어져 내리는 물줄기에 여주는 자신도 모르게 침을삼키고는 아! 라며 탄성을내쉬고는 앞에앉아있는 호시를 보고는 멋적게 웃어보였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上 | 인스티즈

 

 

 

 

 

"뭐하러 왔는데"

 

"아저씨 나랑 약속했잖아요 다시 만나면 이름 알려준다고"

 

"니 마음대로 해버린 약속 아니였냐?"

 

"치... 알려준다했으면서" 그럼 아저씨는 내이름 기억해요? 말해줬었잖아요"

 

"김여주"

 

"헐.. 대박 알고 알고 있네요"

 

 

 

 

 

 

여주의말에 호시는 여주를 한심하게 보고있을때에 여주의 어깨에 팔을 감싸오며 여주의 옆에 앉는 남자에 여주는 이새끼는 뭐야? 라는 눈빛으로 옆에있는 남자를 바라보았다.

 

 

 

 

 

 


"형 뭐예요 이 고딩은? 완전 솜털이 복실복실할듯한 기분인데"

 

"팔좀 치워주시죠"

 

"왜 이오빠가 좀 안고있자는데 오빠가 추위를 많이타서 윽"

 

 

 

 

 

 


여주는 그대로 방금전 호시가 먹다남긴 물이 들어있는 잔을 그대로 남자의 얼굴에 부었고 팔꿈치로 남자의 옆구리를 퍽 소리나게 찔렀다.


남자가 많이 아픈것인지 바닥에 몸을 숙이고는 옆구리를 붙잡고는 신음을 흘리고있었지만 여주는 신경쓰지 않는다는듯이 호시의 눈을보며 꽃받침을하고는 방해꾼은 제가 치워버렸으니 빨리 이름말해줘요 아저씨 라며 웃어보였다.


그모습을 보던 남자는 아픈 옆구리를 잡고는 이번이는 호시의 옆자리에 앉았고 여주는 그런 남자를 보고는 그쪽은 뭔데 우리사이를 방해해요 급하닌까 좀 꺼져봐요 라며 남자를 째렸다.

 

 

 

 

 

 


"어후.. 무서워서 어디 건들수 있어야지 아니 여고생주제에 뭔힘이.."

 

"제 걔야 전에 우리 약들어온거 중간에서 거래도와준애"

 

"뭐야 고딩이였어? 엄청유명하던데 너 김여주 맞지?"

 

"헐.. 제이름은 어떻게 알아요? 나 유명해요?"

 

 

 

 

 

 

여주의물음에 남자는 당연하지 엄청유명하지 라며 웃어보였고 내가 그렇게 유명한가... 라며 머리를 긁었다.


호시는 손목에 달려있는 시계를한번보다가 늦었다 가라 라며 여주의 몸을 이르키고는 여주를 대리고 밖으로 나왔다.

 

 

 

 

 

 

"아니 이름알려달라고요 아니면 전화번호라도..."

 

 

 

 

 

 

여주의말에 호시는 여주의머리를 손으로 헝크리고는 기다려봐 라며 말하고는 자리를떴다.


잠시후 호시는 자신과 비슷한듯한 느낌이드는 검정색 자동차를 끌고왔고 오오오!! 나지금 대려다주려는거죠 아싸 라면서 조수석에 몸을 올렸다.


조수석에 오른 여주가 옆에서 덜컹덜컹거리며 안전띠를 찾고있자 호시는 위에서 안전띠를 쑥 하고는 당겨주었고 갑짜기 훅 하고 가까워진 거리때문에 여주는 자신도 모르게 긴장을해 몸이굳었고 이모습을 본 호시는 긴장풀어 누가보면 내가 뭐 하는줄 알겠네 라며 웃어보였다.

 

 

 

 

 

 

 


"아니.. 뭐요 뭐 내가 뭘했다고"

 

"내가 이바닥 십년이 넘었어 보기만해도 어떤 상태인지 알수있다고 꼬맹아"

 

"헐... 저 꼬맹이 아닌데요"

 

"18살이라며 꼬맹이지"

 

"허 참나 누가보면 한 백살인 할아범인줄 알겠네"

 

"어디쪽이야 너네집"

 

 

 

 

 

 

 

호시의말에 세봉고에서 내려주시면 돼요 라며 웃어보였다.


항상 모든 드라마에서 그렇든 여주역시 곤히... 라고 하기는 뭐하지만 매우 깊게 잠에들었다.


세봉고에 도착한 호시는 여주를 나려주려다 잠이든 여주를보며 어쩌지... 라며 고민을하다가 좀만 있다가 깨워서 보내야지 란 생각으로 의자를 뒤로 해주려는순간 여주의 눈이 번쩍 떠지고는 안전밸트는 언제풀렀는지 호시의 위에 올라타 호시의 목울대에 공격을하려다 아... 어?? 헐.. 죄송해요 라면서 쭈뻣쭈벗 조수석이 앉았다.


조직생활을 10년이상한 호시도 막을 틈 조차 없었던 여주의 공격에 멍하니 여주를 보고만있자 여주는 아니... 이게 본능이라서... 라며 웃어보였다.

 

 

 

 

 


"한번만 더 자는데 건들면 내 목숨 날아가겠다 임마"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上 | 인스티즈

 

 

 

 

 


호시의말에 여주는 풀히 확 죽었고 호시는 그런여주의 등을 툭 하고치고는 내려 도착했어 라며 웃어보였다.


여주가 쭈뻣쭈벗 내려오자 호시는 창문밖으로 얼굴을 내밀고는 잘가 라며 손을 흔들어보였다.


여주는 방금전 상황이 쪽팔린것인지 미안한것인지 네... 라며 답하고는 몸을돌려 집을향해 가려는데 어디선가 자신을 부르는소리에 뒤를돌아보았다.


뒤를돌자 저 멀리서 자신을 부르는 호시에 뭐지? 하고는 귀를 기우리자 호시가 웃으면서 여주에게말했다.

 

 

 

 

 


"권순영이다 내이름"

 

 

 

 

 


그소리에 여주는 지금 내가 잘못들은거 아니지?라며 두눈을 크게뜨고는 헐헐 대박을 외치다가 떠나려는 순영을 보며 소리쳤다.

 

 

 

 


"잘가요 순영아저씨!!!"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29.132
와 진짜글취저에요ㅠㅜㅜㅜㅜㅜ사랑합니다작가님♡♡♡♡♡
7년 전
十七奎
헐헐 취저라니 ㅠㅠㅠㅠ 감사드려요 ㅠㅠㅠ
7년 전
독자1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엉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으어어엉ㅇ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면서도 으히히히힣 이러면서 썼어요 허허헣
7년 전
비회원235.44
헐ㄹㄹㄹ자까님사랑해요!!
7년 전
十七奎
헐.. 심쿵 저도 사랑해여
7년 전
독자2
허루ㅜㅜ너무좋아요ㅜㅜㅠㅠ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
(사망)(죽어버림) 관은 부승관으로... 부타캐여... 으허으어으흫허 넘우... 섹시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스프라이트]로 신청할게여ㅠㅠㅠㅠ 사랑합니다 감사해여 사귑시다 예... 신알신도 신청할게요!
7년 전
十七奎
으헝 감사해여 역시 우리가 누워야할관은 부승관이져!!
7년 전
독자4
안녕히가세요 부디 정말 편안한 길 가세요 순영아저씨ㅠㅠ 신알신 누르고 가요 암호닉 받으시면 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안 되나요 ㅠㅠ...
7년 전
十七奎
암호닉이라니... 감덩이에여 근데 어차피 하편 나오고나면 그 뒷부분은 없을거 같아서요 ㅎㅎㅎㅎ 나중에 하편쓰고 번외쓰게되면 말씀드릴께욥!!
7년 전
독자5
대박이에요 신알신 하고 갈게요 순영 아저씨를 ㄷ조금 더 보고 싶어요...
7년 전
十七奎
신알신이라니 ㅠㅠㅠㅠㅠ 시상에나 ㅠㅠㅠㅠ 하편에서 나올 수녕이를 기대해보아요 ㅠㅠㅠ
7년 전
독자6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롭군
7년 전
十七奎
호호호홓
7년 전
독자7
대박....신알신 누르고 가염....암호닉 신청 된된ㄷ면 [김녕바다]로 신청해여
7년 전
十七奎
정말 신알신에 암호닉에 ㅠㅠㅠㅠㅠㅠ 정말 행복하네여 ㅠㅠㅠ
7년 전
독자8
헐.. 신알신 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ㅍ
7년 전
十七奎
으어엉 ㅠㅠㅠ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헣ㄹ래우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 설레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뿌애애앵ㅇ ㅠㅠㅠㅠ 저도 설레여 ㅠㅠㅠㅠ 다음부분을 어케써야할지 엄청 부담부담이네여 허헣
7년 전
독자10
와 진짜 와 대단하세요ㅠㅠㅠㅠㅠㅠ 멋져요 작가니뮤ㅠㅠㅠ 어떻게 이런글으류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어케 이런식으러 설레게 댯글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여 ㅠㅠㅠ
7년 전
독자12
저 진짜 신알신 처음했어요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나 ㅠㅠㅠㅠㅠㅠ 댓글에 설레서 심장을 후드리 챱챱하고 치인 기분이에여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신알신이라니.... 으어어어ㅓㅇ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드려요 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2.48
댓 원래 안다는데 너무 재밌는거..
7년 전
十七奎
헤헤헿♡
7년 전
비회원49.59
ㄹ헐 뭐죠 이 글 제 취향이네요
7년 전
十七奎
헐헐... 감사드려요 ㅠㅠ
7년 전
독자13
오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영ㅜㅠㅠ 디ㅡ음 편 기대됍!!
7년 전
十七奎
오오옹ㅇ 감사드려여♡♡♡♡
7년 전
독자14
순영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내용이 기대돼용 기다리겠습니다 잘 읽고 가용~
7년 전
十七奎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오..오..조직물..제가 조직물 엄청 사랑하지 말입니닿ㅎㅎㅎㅎ
7년 전
十七奎
어머낭 헤헤헤헤헤헿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요 ㅠㅠㅠㅠ 그리고 엄청 부럽네여 콘서트라니.. ㅠㅠㅠ 전 안방일열에서 열심히 트위터돌아다니면서 눈물을 ㅠㅠ
7년 전
독자17
허...순영이가이르을기억해줬어....
7년 전
十七奎
이름을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뭐야이거뉴뉴ㅠㄴ유유유유ㅠㅠㅠㅠㅠ꺄아아ㅠㅠㅠㅠ조직이라니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으아아아아앙ㅇ 댓글이라니!!! 감사해여♡♡
7년 전
독자19
으ㅜㅠㅠㅠ 아저씨 순영이 진짜 좋아요❤❤❤ 신알신 하고가께요 작가님❤
7년 전
十七奎
옴마나... ㅠㅠㅠㅠ 감사해여♡
7년 전
독자20
헐 설레요ㅠㅠㅠ순영이 츤데레구나ㅠㅠㅠ아ㅠㅠㅜ대박
7년 전
十七奎
츤츤거리는거가 한 설렘하져♡
7년 전
독자21
아이ㅑ.... 띠동갑 아저씨에 위험한 상황이라니 여주의 배경이 궁금하네용!!!ㅎㅎㅎ
7년 전
十七奎
단편인지라 깊게는 못들어가는게 좀 아쉽네요 ㅠㅠㅠㅠ 처음에 시작할때 조금 쓸거라 생각하고 썼었어가지구 ㅠㅠㅠ 이렇게 계속 이어질줄알았다면 상중하로 안하고 01화 02화 이런식으로 했을건데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글 너무 좋아요!! ㅠㅠ 계속계속 보게 만드는 묘미가 있다고 해야 하나요?? 퓨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나..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감동이에여♡♡
7년 전
독자23
아ㅏㅏ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수녕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간지나여 까리해!!! 여주 능청거리는거 귀엽고 걍 글이 제 취향♡ 엉엉 앓고갑니당... 신알신하고가요!!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여 ㅠㅠㅠㅠ 정말 사랑해여♡♡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ㅋㅋㅋㅋ아 여주너무귀여운거같아요ㅋㅋ자는데깨우니까 공격하기ㅋㅋ얼른 다음편읽으러가야겠어요ㅋㅋ
7년 전
十七奎
헤헤헤헤 재밌게 읽어주세여♡♡
7년 전
독자25
헐이런글좋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十七奎
헐헐... 이런댓글 좋아요
7년 전
독자26
아...설레어서 나죽네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아저씨ㅠㅠㅠㅠㅠ 누텔라인줄 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어머나 빨리 관짜드려야겠어여 역시 관은 부승관으로☆
7년 전
독자27
헐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쳣나봐ㅠㅠㅠㅠㅠ아저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취저라뇨 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순영이 아저씨는 사랑입니다♡♡
7년 전
독자2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나 ㅠㅠㅠㅠㅠ 감사해요♡♡♡♡♡
7년 전
독자29
아 넘나 좋은 순영아찌 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순영아찌라면♡♡♡
7년 전
독자30
헐ㄹ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 왜이렇게 심장을 폭ㄱ행하나요ㅠㅠㅠㅠㅠ 최고ㅠㅅㅠ 얼른 다음편도 보러가야겠어요 작가님짱♥
7년 전
十七奎
헐헐 감사해여 ㅠㅠㅠ ♥
7년 전
독자31
ㅠㅠㅓㅜㅜㅠ아저씨ㅠㅜㅡㅜㅠㅠ 진짜 취저ㅠㅜㅡㅜㅠㅠ다음편 순영아저씨 보러갑니다ㅠㅜㅜㅜ ㅠ
7년 전
十七奎
취저라니 기분이 좋네여 허헣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고로 아고물은 사랑이라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여 ㅠㅠㅠㅠ ♡♡♡♡
7년 전
비회원236.12
작가님 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으어엉ㅇ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세상에 마상에 작가님..이글 정말 딱 제스타일.흐어ㅓ어어ㅠㅠ왜 이제야 봤죠..?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나... 감사해여 ㅠㅠㅠㅠ ♥
7년 전
독자35
수녕이 아저띠... 하 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 여주 성격 맘에 들어요ㅠㅜ
7년 전
十七奎
권순영 아고물은 사랑입니다 ♥
7년 전
독자36
아고물 세상에서 젤 사라ㅇ해요 자까님 하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여 ㅠㅠㅠ♡♡
7년 전
독자37
헐 심쿵이다...심장아 나대지마.....
7년 전
十七奎
관짜드려야겠어요 관은 부승관으로다가☆
7년 전
독자38
헐 순영이 넘나 설레는거 아닙니까...
7년 전
十七奎
으허어엉 ㅠㅠ
7년 전
독자39
와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좋아요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 설레요ㅜㅜㅜㅜㅜ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여 ㅜㅜㅜㅜ 그리고 늦게와서 죄송해여 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이런댓글 좋아여 ㅠㅠ ♥
7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이런분위기 좋아요ㅠㅠㅠ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여 ㅠㅠㅠㅠ ♥
7년 전
비회원222.48
수녕아저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뉴 글너무 재밌어요 ❣ 이런글을 이제보다닛
7년 전
독자43
와ㅠㅠ취저에요 왜이제서야 알았을ㄲㅏ요ㅠㅠ 정주행 해야겠어요ㅠㅠ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十七奎
정주행이라니 ..... 입틀막♥♥
7년 전
독자44
18살 여고생이 무슨일이잇엇길래???? 배달도하고 공격하는기술이ㄷㄷㄷ 기대되요 다음캐미가ㅠㅠㅠㅠㅠ 잘읽겟습니당
7년 전
十七奎
감사합니다!!!! 읽으러 와주셨다니 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생각나서 또 보러왔어요
7년 전
十七奎
어머나.... 심쿵 (심장을 부여잡는다) ♡♡♡♡
7년 전
독자46
ㅜㅜㅜㅜ번외보고 헉 이건 제가 꼭 봐야하는 글이야 하면서 상편으로 후딱 달려왔어요ㅠㅠㅠ 으아ㅜㅜㅜ 순영아저씨ㅠㅠㅠㅠㅠ 아저씨랑 소녀물 제가 좋아하는지 어떻게 아시고 오늘 누울 자리 여기요..ㅇ<-<..
7년 전
十七奎
어머나 그럼 빨리 관짜드려야겠어요 역시 관은 부승관으로
7년 전
독자47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 와 순영아저씨라니 너무 좋습니다...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나 독방에서 추천이라니 ㅠㅠㅠ 와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7년 전
비회원24.59
ㅋㅋㅋㅋ 귀엽네여
7년 전
十七奎
껄껄껄 귀여운 수녕이 ♥
7년 전
독자48
헐 진짜 진짜로 제가 딱 원하던 분위기의 글이에요 .... 이걸 왜 이제 본거죠 전 ....? 오노 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 오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적이에요 ....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나... 대박이라니 ㅜㅜㅜㅜ 넘나 감사해여 ㅜㅜㅜ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사랑스러운 수녕이 흐히히힣
7년 전
독자51
자까님 ㅠㅠㅠㅠㅠ 정주행 하러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정주행이라뇨 ㅠㅠㅠ 감사해여 ㅠㅠㅠㅠ
7년 전
독자52
여주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물론 순영이도ㅜㅜㅜㅜㅜ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정주행이라니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 엉엉 ㅠㅠㅠ
7년 전
독자53
순영이가 30살이라니 저는 순영이가 30살이라도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54
와 뭔가 삘... 늦었지만 정주행 해욤
7년 전
독자55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꼬ㅠㅠㅠㅠㅠㅠ 순영이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시작할게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6
헐ㅠㅠㅠㅠㅜㅜㅜ왜이제봤을까요.. 얼른정주행할게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2 12:54 ~ 5/22 1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