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바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바론 전체글ll조회 1461l

 

 

 

 

 

 

 

 

 

 

 

 

 

 

 

 

 

 

 

 

 

 

 

 

 

 

 

 

 

 

 

 

 

 

 

바론 

 

 

 

 

 

 

 

 

 

 

 

 

 

 

 

 

 

 

 

 

 

 

 

 

 

 

 

 

 

06 

 

 

 

 

 

 

 

 

 

 

 

 

 

 

 

 

 

 

 

 

 

 

 

 

 

 

 

 

 

 

 

 

 

 

 

 

 

 

 

 

 

"아니야,하자!" 

 

 

 

 

 

 

 

 

 

 

 

 

 

 

 

 

 

 

나는 거절 할 수 없었다.아니,거절해서는 안될 만큼 순진하고 명량한 표정으로 나에게 말을 해왔다.마치 머릿 속 한가득 이미 나와 무대에 서서 노래를 부르고 내려오는 것 까지 상상을 끝낸 사람처럼. 

 

 

 

나는 차마 노래를 할 수 없었고 그렇다고 정국이의 그 웃는 얼굴에 침을 뱉을 수도 없는 노릇이였다.정국이의 그 아름다운 음성을 내가 더럽힐 수는 없었다.그래서 정국이와 타협을 했다.너는 노래를 불러라,나는 기타를 칠테니. 

 

 

 

 

 

 

 

 

 

 

 

 

 

 

 

 

 

 

 

 

 

 

 

 

 

 

 

 

 

 

 

 

 

 

 

"다음은 영화 동아리의 무대입니다.박수!" 

 

 

 

 

 

 

 

 

 

 

 

 

 

 

 

 

 

 

 

 

 

 

 

 

 

 

 

 

 

 

 

무대가 떠나갈 듯한 함성,그리고 박수 갈채.그 환호가 커져 가면 커져 나갈 수록 점점 나의 어깨는 움츠러들었다.이 모든 아이들이 박수를 치고 소리를 지르며 우리 무대에 환호하는 이유는 단 하나,정국이였기에. 

 

 

 

 

 

 

 

 

 

 

 

 

 

 

 

 

 

 

 

 

 

 

 

 

 

 

 

 

 

"저희는 영화 동아리에서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저희는 영화 상영과 카페를 운영 중인데요,많이 찾아와주시길 바라는 마음에 홍보 차원에서 오르게 되었습니다." 

 

 

 

 

 

 

 

 

 

"큰 호응 부탁드립니다." 

 

 

 

 

 

 

 

 

 

 

 

 

 

 

 

 

 

 

 

 

 

 

 

 

 

 

 

 

 

하나도 안떠는 것 봐,천생 무대 체질이다.전교생에 동네 주민들까지,이렇게나 수많은 사람 앞에 이렇게 서 있는 것도 나는 두 다리가 후들거려 미치겠는데 정국이는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멘트를 여유 넘치게 술술 뱉어 냈다. 

 

 

 

멘트를 마치고 나에게 눈짓으로 말하듯 신호를 주었고 우리는 마련된 의자에 걸터 앉아 노래가 흘러 나오길 기다렸다.정국이는 떨지 말라는 듯이 나를 지긋이 쳐다 보았고 나 또한 내가 떠는 모습에 그 아이가 걱정할까 어렵게 웃어 보였다. 

 

 

 

 

 

 

 

 

 

 

 

 

 

 

 

 

 

 

 

 

 

 

 

 

 

"아-,아주 달달하니 이 날씨에 참 잘어울리는 무대였습니다.그렇죠?" 

 

 

 

 

 

 

 

 

 

 

 

 

 

 

 

 

 

 

 

 

 

 

 

 

 

 

 

 

 

 

 

 

 

 

 

무대를 끝내고 계단을 내려오는 길에 두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 앉았다.정국이는 미친듯이 노래를 잘해주었다.나는 정국이 걱정은 하나도 하지 않았다.내가 유일하게 다룰 줄 아는 기타 하나를 들고 앉아 오로지 무대 위에서 나를 바라 보며 노래를 불러 주는 그 아이에게 피해를 끼칠까봐 내내 손이 바들 바들 거렸었다. 

 

 

 

줄은 끊어지지 않을까,혹시나 코드를 틀리지 않을까.나의 수많은 걱정들과는 달리 무대를 잘 끝냈지만 참았던 그 긴장감들이 풀리며 두다리의 힘마저 풀리고 말았던 것 같다. 

 

 

 

 

 

 

 

 

 

 

 

 

 

 

 

 

 

 

 

 

 

 

 

"괜찮아?" 

 

 

 

 

 

 

 

 

 

 

 

"하-,괜찮아." 

 

 

 

 

 

 

 

 

 

 

 

"업어 줄까?" 

 

 

 

 

 

 

 

 

 

"아니야,지금 동아리실에 사람 많아서 바쁠텐데 너 먼저 가서 애들 도와줘.나는 잠깐 스탠드 앉아서 쉬다가 갈게." 

 

 

 

 

 

 

 

 

 

 

 

"아니야,기다렸다가 같이 가자." 

 

 

 

 

 

 

 

 

 

 

 

"정국아,나 잠깐이라도 편하게 쉬고 싶어." 

 

 

 

 

 

 

 

 

 

 

 

"...알겠어.그럼 나 가서 얼른 도와 주고 사람 없으면 너 데리러 올테니까 괜찮아질 때까지 꼼짝도 말고 여기 있어." 

 

 

 

 

 

 

 

 

 

 

 

"알았어,알았으니까 얼른 가봐." 

 

 

 

 

 

 

 

 

 

 

 

 

 

"...응." 

 

 

 

 

 

 

 

 

 

 

 

 

 

 

 

 

 

 

 

 

 

 

 

 

 

 

 

정국이는 쏜살같이 310호로 뛰어 올라갔다.나는 스탠드에 앉아 다리를 주무르며 다음 무대에 열광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가만 바라 보았다.나도 친구들과 어울렸다면 저 아이들 사이에서 튀지 않고 잘 섞여 들었을 수 있었을까. 

 

 

 

 

 

 

 

 

 

 

 

 

 

 

 

 

 

 

 

 

 

 

 

 

 

"저기," 

 

 

 

 

 

 

 

 

 

 

 

"...네?" 

 

 

 

 

 

 

 

 

 

 

 

"아까 무대 했던 학생 맞죠?" 

 

 

 

 

 

 

 

 

 

 

 

"네,그런데요..." 

 

 

 

 

 

 

 

 

 

 

 

"혹시 같이 무대 선 남학생은 어디에..." 

 

 

 

 

 

 

 

 

 

 

 

"정국이는 왜..." 

 

 

 

 

 

 

 

 

 

 

 

"같이 있던 게 아닌가보네요.영화동아리실이 어디죠?" 

 

 

 

 

 

 

 

 

 

 

 

"외부인은 교내 출입은 안되는데요..." 

 

 

 

 

 

 

 

 

 

 

 

"아,저는 이런 곳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만." 

 

 

 

 

 

 

 

 

 

 

 

 

 

 

 

 

 

 

 

 

 

 

 

 

 

뜬금 없이 앉아 있는 나에게 찾아와 말을 걸어 온 누가 보아도 타지인 처럼 보이는 남자는 정국이의 행방을 찾더니 명함 한장을 내게 건냈다. 

 

 

 

빅 엔터테인먼트.요즘 한창 뜨는 걸그룹 소속사였다.명함에는 빅 엔터테인먼트의 신인개발팀 김남준 실장이라고 적혀 있었으니 아마 정국이를 캐스팅하려는 거겠지.명함을 받아 든 직후부터 그 짧은 시간 동안 내 머릿 속엔 엄청난 많은 생각들이 지나쳤다. 

 

 

 

 

 

 

 

 

 

 

 

 

 

 

 

 

 

 

 

 

 

 

 

 

 

 

 

 

 

 

 

 

 

 

 

"정국 학생 만나면 이 명함 전해 줄 수 있을까요.전화 한통만 달라고." 

 

 

 

 

 

 

 

 

 

 

 

"...네." 

 

 

 

 

 

 

 

 

 

"고마워요,꼭 전해줘요." 

 

 

 

 

 

 

 

 

 

 

 

"네." 

 

 

 

 

 

 

 

 

 

 

 

 

 

 

 

 

 

 

 

 

 

 

 

 

 

 

 

 

 

우리 학교의 축제가 워낙 크고 유난스럽게 하기로 유명했고 이 학교 출신 연예인도 두세명은 되었다.그렇기에 매해 축제 마다 소속사 직원들이 방문하기도 한다는 소문은 들었으나 그게 사실이리라고는 생각치도 못했다. 

 

 

 

나는 이걸 꼭 정국이에게 전해 주어야만 할까. 

 

 

 

 

 

 

 

 

 

 

 

 

 

 

 

 

 

 

 

 

 

 

 

 

 

 

 

 

 

"하-,하-.아직도 많이 힘들어?뛰어 오긴 했는데 오래 기다렸지." 

 

 

 

 

 

"괜찮아." 

 

 

 

 

 

 

"뭐하고 있었어?애들 노래 잘하지." 

 

 

 

 

 

"그래도 니가 제일 잘해,요즘 어떤 아이돌 보다." 

 

 

 

 

 

 

"에이,그건 아니다.아,근데 나 손 잡고 싶다." 

 

 

 

 

 

 

 

"안 돼,참아." 

 

 

 

 

 

 

"우리 조금만 돌아서 갈까?" 

 

 

 

 

 

 

 

"이렇게 사람 없을 때 잠깐 잡고 얼른 애들 도와 주러 가자,정국아." 

 

 

 

 

 

 

 

"너무 짧은데...알았어." 

 

 

 

 

 

 

 

 

 

 

 

 

 

 

 

 

 

 

 

 

 

 

 

 

 

 

 

 

 

 

정국이는 아마 어떤 자리에 오르던 나를 항상 똑같이 좋아해주겠지.그럼에도 명함 한장을 전해주기가 너무나도 힘이 들었다.더 이상 이렇게 얘기를 나누고 너를 마주하기가 힘들어진다해도 너를 위하는 마음이 있다면 주는게 맞겠지,정국아. 

 

 

 

 

 

 

 

 

 

 

 

 

 

 

 

 

 

 

 

 

 

 

 

 

 

 

 

 

 

 

 

 

 

 

 

 

 

 

 

 

 

 

 

 

 

 

 

 

 

 

 

 

 

 

 

 

 

 

 

 

 

 

 

 

 

 

 

 

 

 

 

 

 

 

 

 

 

 

 

 

 

 

 

 

 

 

요란스럽던 축제가 끝나고 체육대회의 아침이 밝아왔다.반티를 맞추어서는 안된다는 교장의 학칙 탓에 아이들은 조금 실망한 듯 했었지만 막상 당일이 되니 모두가 행복해 보였다.해도 좋았고 바람도 좋았으니 그냥 가만히 스탠드에 앉아만 있던 나도 기분은 좋았던 것 같다. 

 

 

 

 

 

 

 

 

 

 

 

 

"오늘 뭐 나가는 거 있어?" 

 

 

 

 

 

"나는 그냥 다같이 하는 줄다리기만 해." 

 

 

 

 

 

"그럼 줄다리기 할 때 너 열심히 찾아야겠다." 

 

 

 

 

 

 

"너는 어떤거 나가는데?운동 잘하니까 이것 저것 많이 나가겠다." 

 

 

 

 

 

 

 

"규칙 때문에 단체전 말고는 두개 이상 못나가서 많이는 안나가고 단체전 축구랑 줄다리기 나가고 개인은 계주." 

 

 

 

 

 

 

 

"우와,역시 이과반이라 그런지 축구도 결승 올랐나 보네,너 몇번이야?" 

 

 

 

 

 

 

"나 31번.애들 사이에서 나 찾을 수 있겠어?너 어디 앉아?" 

 

 

 

 

 

 

"제일 잘생긴 애 찾는게 뭐가 어렵다구.우리반 조회대 바로 옆이야. 

 

 

 

 

 

"나도 너희 반 줄다리기 할 때 제일 예쁜 애 찾으면 돼?" 

 

 

 

 

"장난치지 말구,어서 가.축구 연습 있다며." 

 

 

 

 

 

 

"어,틈 나면 문자할게." 

 

 

 

 

 

 

 

 

 

 

 

 

 

 

 

 

항상 등하교 때나 제대로 만나니 교복을 입은 모습만을 마주하다가 이렇게 체육복을 입고 보니 되게 새로운 기분이였다.뭘 입어도 테가 나는 정국이였지만 확실히 체육복이 더 잘 어울렸던 것 같다.마치 이제야 제 옷을 입은 느낌이랄까. 

 

우리반의 줄다리기 순서가 되었을 때,나는 줄을 잡고도 정국이의 반을 찾아 한참을 찾아 해매었다.정국이의 반의 자리를 보았을 때에 그 자리는 휑했고 나는 그제서야 상황 파악이 되었다. 

 

 

 

 

 

 

 

 

 

 

 

 

 

"뭐야-!왜 말 안해줬어." 

 

 

 

 

 

 

"너 귀여운 모습 봐서 나는 너무 좋았는데.두리번 거리면서 우리반 자리 빈거 보고 놀라고,나 보고 입 삐죽 대면서 줄은 엄청 열심히 당기더라." 

 

 

 

 

 

"진짜 전정국." 

 

 

 

 

 

 

"근데 우리반이 이겨 버렸네." 

 

 

 

 

 

"이왕 이긴거 일등해서 맛있는 거 먹던가!"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6 | 인스티즈 

 

"헤-,받아서 너 줄게!" 

 

 

 

 

 

 

"아주 잘생겨서는 말도 잘해.너희 반 이제 축구한데 얼른 가자." 

 

 

 

 

 

 

"왜 벌써한데-.끙차,너 볼 때 한번 멋지게 골 넣어 줘야겠다." 

 

 

 

 

 

"안넣어도 되니까 다치지만 마." 

 

 

 

 

 

"응원해줘." 

 

 

 

 

 

"나 이미 충분히 응원해준거 아냐?" 

 

 

 

 

 

 

"아니,그거 말고." 

 

 

 

 

 

 

"아자아자?" 

 

 

 

 

 

 

 

"그게 뭐야,귀엽기만 하고." 

 

 

 

 

 

 

"돌리지 말고 말해." 

 

 

 

 

 

"요기." 

 

 

 

 

 

 

 

 

 

 

 

 

줄다리기가 끝나고 우리는 학교 뒷편에서 둘만 앉아 얘기를 나누었다.아무리 애들이 발야구에 정신 팔려 있을 때라 볼 사람이 아무리 없어도 이 아이가 아주 무서울게 없어졌다.볼을 톡톡 치며 나를 바라보는 정국이를 보고 있자니 안해주기도 뭐하고.나는 눈을 질끈 감고 정국이의 볼로 향했다. 

 

 

 

 

 

 

 

 

 

"아,전정국!" 

 

 

 

 

 

 

 

"잘하고 올게-.꼭 거기 있어 줘야 돼.어디 가지 말고." 

 

 

 

 

 

 

"......" 

 

 

 

 

 

 

"좀 있다 보자." 

 

 

 

 

 

 

 

 

 

 

 

 

 

 

 

나의 입이 정국이의 볼로 향하는 순간 정국이는 그대로 얼굴을 돌려 입을 맞추었고 내가 당황해 소리를 키우자 그대로 꼭 안아 그 자리에 있어 달라며 나의 귀에 한껏 가까이 대고 속삭였다. 

 

그 말이 덜컹 내 마음 한켠에 꽂혔다.어디 갈 것만 같은 건 당연히 너일거라고만 생각했는데.그래서 그 명함을 전해주고 싶지 않았고.허나 나는 그 말을 듣고 너에 대한 믿음이 생겨 전해 주기로 다짐했던 것 같다.끝까지 내가 이 자리를 떠나리라고는 의심 조차 못했으니까. 

 

 

 

 

 

 

 

 

 

 

 

 

 

 

 

"와,진짜 저 안에서도 확실히 눈에 띈다.그치." 

 

 

 

 

 

 

"그니까,진짜 잘생기긴 했어.여기 있을 애가 아니야.근데 왜..." 

 

 

 

 

 

 

 

 

 

 

 

 

아이들의 입에 정국이가 오르내릴 때 마다 감탄 뒤에 붙는 말이다.근데 왜.항상 감탄을 하고 뒤에 근데 왜,이 말을 붙였다. 

 

 

 

 

 

 

 

 

 

 

 

"근데 왜 연애를 안하지?" 

 

 

 

 

 

 

"맞아,여태 한번도 누구랑 사귀네 이런 소리 한번도 안나왔어." 

 

 

 

 

 

 

"소문에는 연기자 되겠다고 이미지 관리한다더라.그래서 여자애들이 먼저 고백해도 좋은 친구네 뭐네 하면서 어장친다고." 

 

 

 

 

 

 

 

"하긴,저 얼굴이 여기서 우리 같은 수준 만나면서 흑과거 만들 이유 없지.괜히 데뷔해서 터져봐,여친이랑 이랬네 저랬네 과거에 어땠네.저게 차라리 나을 수도 있지." 

 

 

 

 

 

 

 

 

 

 

 

 

 

 

 

내가 정국이의 미래에 좋지 못한 존재로 남는 걸까.아,나는 왜 벌써 내가 미래에 정국이의 전여친으로 남으리라 생각하고 있는 걸까. 

 

 

 

 

 

 

 

 

 

 

 

 

"야,미친 전정국 넘어졌다!" 

 

 

 

 

 

"어디,어디 다친거 아냐?" 

 

 

 

 

 

 

 

 

 

 

 

 

 

아이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자연스레 멍을 때리던 나는 그 아이들의 고성에 정신을 차리고 뒤늦게 혼자 조용히 두눈을 열심히 굴리며 정국이를 찾아 해매었다.정국이는 아무렇지 않게 일어나 우리반의 자리와 최대한 멀리 떨어진 쪽으로 향해 걸었다.그대로 선수교체를 했고 정국이가 학교 건물 내부가 아닌 뒷편으로 홀로 걸음을 옮기는게 보였고 나는 급히 뒤를 따랐다.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6 | 인스티즈 

 

"......" 

 

 

 

 

 

 

"하-,하.전정국!" 

 

 

 

 

 

 

"...왜 왔어." 

 

 

 

 

 

 

"양호실 안가고 어디가!" 

 

 

 

 

 

 

"안다쳤어." 

 

 

 

 

 

 

"여기 피 나잖아!" 

 

 

 

 

 

 

"...아니야,괜찮으니까 가봐.나 좀 쉬다가 들어갈게." 

 

 

 

 

 

 

 

"...무슨 일 있지." 

 

 

 

 

 

 

"무슨 일은 무슨 일.아무 것도 없어." 

 

 

 

 

 

 

"얼른 말해."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6 | 인스티즈 

 

"하," 

 

 

 

 

 

 

 

 

 

 

 

 

 

정국이는 안좋은 표정을 짓다 말고 내게 보인적 없는 평소와는 다른 웃음을 가볍게 지었다. 

 

 

 

 

 

 

 

 

 

 

 

 

 

 

"너 왜 말 안해줬어." 

 

 

 

 

 

"...뭘?" 

 

 

 

 

 

"내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가장 잘 알잖아,근데 왜!" 

 

 

 

 

 

"...너 직원 만났어?" 

 

 

 

 

 

 

 

"경기 들어가다가 마주쳤어,직원.어제 너한테 명함 주고 꼭 전해달라고 신신당부를 했다더라.근데 연락이 없어서 나 설득하러 왔데." 

 

 

 

 

 

"...미안해." 

 

 

 

 

 

 

"너,나 좋아하는 마음 없는거지." 

 

 

 

 

 

 

 

 

 

 

 

 

 

 

 

 

 

 

 

 

 

 

 

 

 

 

 

 

 

-----------------------------------------------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독자님들ㅠㅁㅜ 

이런 저런 겨울 준비를 하다 보니 업로드가 하루 늦어져버렸네요... 

대신 다음주는 주말이 아닌 일주일 동안 시간이 나는 대로 꼬박꼬박 업로드하려합니다!!!그러니 봐주세요...엉엉엉... 

 

학생분들 시험을 잘 마무리하셨나요!많은 분들이 이번주에 2학기 1차 지필 고사를 마무리하시고 뒤늦게 글을 읽어주신 것 같은데 좋은 결과 있길 함께 기도하는 마음입니다 

 

 

 

05화의 곡도 그렇지만 오늘 BGM은 05화 보다 더 제가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좋아하는 곡이니 꼭 꼭 꼭 꼭 들어주셨으면 하는 바람인데...들어주실거죠...? 

(기타가 기본적으로 깔린 음악에 꿀보컬 두남녀의 잔잔한 듀엣을 참 좋아합니다 엉엉엉) 

 

 

 

 

 

 

그럼 이만 어제 DMC 방송을 보고 심장이 아팠고 오늘 부로 컴백이 하루 남아 심장이 터질 것만 같은 바론은 뒤늦게 잠을 청하러 가보겠습니다 

 

독자님들도 꿀잠하시길 바랍니다❤️ 

 

 

 

 

 

-암호닉-
더보기

또비또비 단결 복동 단미 흥탄 잇진 호비 줄라이 핑크돼진 1214 쮸니 도레미 정쿠야 밍구리밍구리 정꾸기냥 부산의바다여 호온쭐난다 뚜뚜이 랜드 쫑냥 천재민윤기 민트 딩가 김다정오빠 카야 장작 굥기윤기 우유 깡 자몽해 이월십일일 붐바스틱 오잉이옹쿠 뉸뉴냔냐냔 빅닉태 뭉뭉 봉숭아 복숭아꽃 쿠야몬 긍응이 뚜이 무네큥 아이스 꾸꾸 듀크 만듀 ▪️계란말이▪️ 꽃길 소진 긍응이 꾹피치 수저 앤켁 짐뿌 정국오빠애인 낙엽 침침니 정꾹꾹이 정연아 

 

 

암호닉은 항상 댓글로 신청 받으니 자유롭게 남겨주세요^ㅁ^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앤켁이에요! 하...정국쓰....그게 아냐....얘기 좀 들어봐...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빨리 오해 풀어주세요 얘네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노래 진짜진짜 좋아요! 무슨노래인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기타랑 피아노 선율 너무너무 잘어울리고 목소리도 진짜 따뜻해요ㅠㅠㅠㅠ
7년 전
바론
앤켁님 세상에 신알신 울리자마자 읽어주시다니 감동입니다...ㅠㅜ❤️
정국쓰 답다비ㅣ비비비ㅣ비ㅣ 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부디 오해가 빠른 시일 내에 풀리길ㅜㅜㅜㅜ!!!!!!

하 역시 브금 너뮤 좋죠!!!
Dringe Augh의 Finite입니다!한번 플레이리스트에 담기면 한참을 자리 잡고 있을 곡입니다...❤️

앤켁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
오잉이옹쿠에요!! 엄청 달달해서 좋아하다가 마지막에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오해 풀렸으면 좋겠네요ㅠㅠ
7년 전
바론
ㅜㅜ빨리 화해해(짝!)
오잉이옹쿠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
무네큥입니다! 아이고 정국아 아니야ㅠㅜㅜㅜㅜㅜㅜㅠ 물론 여주가 두려워서 고민은 했지만 널 위해서 주려고 다짐 했다고ㅠㅠㅠ 주려고 했단말이야ㅜㅜㅜㅜㅜ 정구가ㅜㅜㅠㅜㅜ 아니여ㅠㅠㅠㅠ 이건 아니여..... 여주는 좋아하고 있단다... 울 작가님 어서 이 둘의 오해를 풀어주십시오 8ㅅ8
7년 전
바론
ㅜㅜㅜ빨리 풀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얼른 글을 써야겠습미다ㅜㅜㅜㅜㅜㅜㅜㅜ
무네큥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꽃길이예여ㅠㅠㅠㅠㅠㅠ 정국아 오해하디망ㅠㅠㅠㅠㅠ
7년 전
바론
꽃길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40.173
줄라이
깨알남주니네여...ㅌ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ㅏ
으엥ㅅ정국아오해하지마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바론
남쥬니 아푸지마로라!!!!!
줄라이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
[정연아]에요!
아아....아정국아 그게 좋아하는 마음이 없는걸로 보면곤란한데 많이..
오해라고하기에는 애매한 것이 빨리 풀렸으면 좋겠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바론
정연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33.47
정꾹꾹이에요! 빨리 화해해라ㅠㅠㅠㅠ
7년 전
바론
정꾹꾹이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아 안돼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오해를 하고 그러면 안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
7년 전
바론
ㅠㅠㅜㅜㅜㅜㅠㅠ정구기ㅜㅜㅜㅜㅠㅠㅠ엉엉엉
7년 전
독자7
만듀에요!정국아 오해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면안되는거야ㅠㅠㅠㅠ
7년 전
바론
ㅠㅠㅠ만듀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4.54
침침니에요ㅠ둘이 엇나가는건 아니겠죠ㅠㅠㅠ하
7년 전
바론
침침니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뭉뭉이에여!!
오늘은 조금 슬프네여...8ㅅ8 정국아ㅠㅠㅠ여주는 그런게 아니야ㅠㅠ엉엉 너한테 말해줄려고 햇다고ㅠㅠㅠ사이가 나빠지지만 않앗으면 좋겟다 여주도 정국이를 믿고잇는데 (몰입) 히 작가님 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다음에 또 놀러올게여^ㅁ^

7년 전
바론
뭉뭉이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
붐바스틱이에요!!! 세상에나....정국아..... 여주 말도 들어주려뮤ㅠㅠㅠ 여주도 꼭 정국이한테 말해주길ㅠㅠㅠㅜ
7년 전
바론
붐바스틱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
정국오빠 애인
.. 정국아 그게 아니고.. 난 너가 나한테서 떠날까봐... 그게 무서워서...

7년 전
바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오빠 애인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
핑크돼진입니다!
작가님 죄송합니다!,,제가 미쳤죠 작가님 글이 세 편이나 밀렸더라구요ㅠㅜㅜㅜㅠㅜ그래서 지금부터 막 보고 있는중인데ㅠㅜㅠㅜㅠㅜㅠ
엄청 죄송하네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여주가 정국이한테 미안한거만큼 작가님께 미안함 맘이 큽니다아!끄윽!....
그럼 저는 이만 다음편을 보러갑니다-!

7년 전
바론
ㅋㅋㅋㅋㅋㅋ그렇게 까지 미안해하지 않으셔두 됩미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
밀린글 마저도 하나하나 읽으며 댓글 꼬박꼬박 남겨 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기분이 좋은걸요!!!
핑크돼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
세상에..........이런시련이....! 그치만 안좋아하냐는말은 말넘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아 그리고 윗댓 독자인데 혹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두유망개]로여!!!
7년 전
바론
두유망개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그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안 좋아해서 그런게 아니라 멀어질까 봐 두려워서 그런거야!!!오해가 생겨버렸네용ㅠㅠㅠㅠㅠ잘 풀려야 할텐데ㅠㅠㅠ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212 바론 02.16 04: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18 바론 02.11 0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06 바론 01.27 0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톡,쏘는 사이14 바론 01.16 0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에필로그14 바론 01.10 0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6;마지막화 (+후기100 바론 12.03 1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533 바론 11.27 0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422 바론 11.13 02: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319 바론 11.06 16: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227 바론 11.05 17: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1;정국이의 이야기22 바론 10.30 15: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033 바론 10.30 0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928 바론 10.26 0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38 바론 10.16 1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734 바론 10.14 14: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633 바론 10.09 0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540 바론 10.04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440 바론 10.03 17: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346 바론 10.02 14: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235 바론 09.29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155 바론 09.25 0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048 바론 09.23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잔상 上8 바론 08.08 0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름 냄새6 바론 06.25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장마20 바론 05.29 14: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1;마지막화(+텍파공지,후기98 바론 05.06 14: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013 바론 05.03 01:53
추천 픽션 ✍️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6:00 ~ 9/27 6: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