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봄처녀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봄처녀 전체글ll조회 14891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엑소 - 첫 눈 (Piano ver.)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IF_02_박지민 | 인스티즈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

IF_02_박지민

 

 

 

 

 

 

※이 글은 본편의 모든 떡밥을 무시하며, 남자 주인공이 박지민이었을 경우를 가정한 번외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2박 3일 프랑스 출장은 박지민 대리와 성ㅇㅇ 사원이 가는 걸로 결정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번 주까지 발표 초안 잡고 수정해서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하세요."

 

 

 

 

 

 


민팀장님의 말에 웃음이 나오려는 걸 꾹 참고 짧게 대답을 하고는 슬쩍 박 대리님을 보니 대리님도 나와 눈을 마주치며 베시시 웃어보인다. 세상에나. 회사일에 치여서 휴가 때도 놀러 가긴 커녕, 집순이처럼 집에만 콕 박혀 휴식을 취했는데 이렇게라도 오랜만에 해외에 나갈 기회가 생기다니. 이런 이득이 다 있나!

 

 

오후 회의가 끝나고 오늘부터 완벽한 발표준비를 위해 박 대리님과 몇날 몇일을 야근해야한다는 걸 알면서도 자꾸만 웃음이 새어나오는 것 같았다. 어차피 일 처리 하고나면 남는 시간이 얼마 없을테지만, 그래도 기분은 좀 나겠지.

 

 

 

 

 

 

 

 

 

 

 

 

 

 

 

 

***

 

 

 

 

 

 

 

 

 

 

 

 

 

 

 

이것 저것 준비를 하다보니 시간이 생각보다 빠르게 흘러, 벌써 출국 하루 전이 되었다. 저번 주에 발표 초안을 완성하긴 했지만 몇 번의 수정을 거쳐 민 팀장님, 부장님, 그 위의 확인까지 받고나서야 발표대본을 쓰기 시작했다. 물론 나는 그리 큰 역할을 맡은 건 아니었지만 대리님과 완벽하게 맞춰둬야하기 때문에 오늘까지도 남아서 연습을 해보기로 했다.

 

지금 나는, 휴게실에 단 둘이 앉아 대본을 읽어보고, 녹음도 해보고 하다가 쉼없이 연습해서 지친 건지 녹초같은 얼굴을 한 채 카페라도 다녀오겠다는 말을 하며 터덜터덜 문을 열고 나간 박 대리님을 기다리는 중이다.

 

 

 

몇 분 째 멍하니 만들어둔 피피티를 보다 대본을 보는 걸 반복하고있는데 갑자기 열리는 문에 놀라 고개를 드니 대리님이 웃으며 내 앞자리에 앉더니 내 앞으로 음료가 담긴 컵을 내민다.

 

 

 

 

 

 


"밤에 커피 마시면 잠 못 잘 것 같아서, 그냥 딸기 스무디로 사왔는데, 괜찮죠?"


"네, 저야 감사하죠. 어, 근데 대리님은 커피 아니에요? 왜 제꺼만..."


"나는 괜찮고, ㅇㅇ씨는 아직 애니까 그렇지. 얼른 마셔요."


"와, 진짜 너무해요. 그래봤자 얼마 차이도 안 나는데..."


"그래도 내가 밥도 몇 백번은 더 먹었을 걸요? 저번에는 오빠라고 불러주더니 요즘은 해주지도 않고..."

 

 

 

 

 

 


...뭔가 되게 말리는 기분이다. 분명히 딱 한 번 밖에 오빠라고 한 적이 없는 것 같은데, 내가 매일매일 불러주다가 요즘엔 안 불러주는 나쁜 애가 된 기분이랄까.

 

괜히 머리를 긁적이다 박 대리님 앞에 있는 커피가 스무디보다 300배는 맛있어보이는 것 같은 착각에 대리님이 노트북을 보고있을 때 슬쩍 손을 뻗으니 눈은 노트북에 고정한 채로 '내려놔요, 그거 내꺼야.' 라고 말한다.

...진짜 안 보는 것 같으면서도 눈치는 엄청 빠르다니까. 괜히 입술을 삐죽이며 손을 내려 대본만 다시 훑으며 마무리를 하고 대리님과 함께 회사에서 내려왔다.

 

 

 

오늘은 마지막이라며, 집까지 태워다주겠다는 말에 마치 오늘 처음 타는 것처럼 대리님의 차에 올랐다. 사실은 출장 사흘 남은 기념으로, 출장 이틀남은 기념으로 그제도, 어제도 차를 타고 갔지만 나도 어째 모른 척 넘어가는 데 익숙해진 것 같다. 평소와 같이 일상적인 얘기를 하다 어째 더 빨리 도착한 것 같은 집에, 문을 열고 내리려는데 대리님이 내 팔을 잡더니 눈을 접어 웃으신다.

 

 

 

 

 

 


"아 맞다. 나 말 못 한 거 하나 있는데."


"네? 뭔데요?"


"우리 발표랑 바이어 미팅까지 하루에 다 하게 돼서, 시간이 좀 남을 것 같아요."


"...네? 그게 무슨..."


"원래 이튿 날 발표, 셋째 날 오전 미팅하고 바로 출국이었는데 미팅이 이튿 날 오후로 당겨져서. 놀 수 있을 것 같다구요. 어때요, 안 들었으면 후회할 뻔 했죠?"


"...세상에. 완전 좋아요. 헐, 저 진짜 완전 오랜만에 나가는 건데! 와, 와... 진짜 설렌다. 우리 그럼 막 놀아도 되는 거죠? 어떡해, 너무 신나요. 아, 어떡하지? 대리님, 저 설레서 잠 못 잘 것 같아요."


"그렇게 좋아요? 이 정도로 좋아할 줄은 몰랐는데."

 

 

 

 

 

 


내 격한 반응에 그렇게 좋냐며 내 머리를 살살 쓰다듬는 대리님에 살짝 당황하긴 했지만 그걸 신경 쓸 여유가 없었다. 와, 하루가 빈다니! 입국이 아침 비행기라 못 노는 게 좀 아쉽긴 하지만, 시간이 빈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얼굴에 웃음꽃을 잔뜩 피운 채 어디에 가야할지 곰곰히 생각하는데, 대리님이 내 손목을 잡고있던 손을 조금 내려 따뜻하게 내 손을 맞잡는다.

 

 

 

 

 

 


"오늘 들어가서 얼른 쉬어요. 내일 오전 비행기니까. 데리러 올게요."


"...어, 감사합니다. 그러면, 저 가볼게요."

 

 

 

 

 

 


손을 잡고 장난스레 살살 쓰다듬는 행동에 괜히 얼굴이 붉어져 눈만 빠르게 깜빡거리다 서둘러 차에서 내렸다. ...하여튼, 방심할만 하면 훅 들어오는 박 대리님 때문에 요즘 심장 떨어질 뻔 한 게 한 두번이 아니다. 대리님의 차가 떠나는 걸 보고 집으로 들어와 가방을 내려놓고 캐리어를 꺼냈다. 프랑스 가는 것만 해도 좋은데, 게다가 여가시간이 있다니. 벌써부터 행복해 죽겠는 기분에,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은 채로 준비를 하고 침대에 누웠다. 내일을 위해, 일찍 잠들어야 했다.

 

 

 

 

 

 

 

 

 

 

 

 

 

 

 

 

 

 

 

 

***

 

 

 

 

 

 

 

 

 

 

 

 

 

 

 

 

 

 

 

 

비행기가 이륙하자마자 잠들었던 것 같다. 어젯밤, 기껏 잠을 자겠다고 누워놓고도 눈이 도저히 감기지 않아 발표 대본을 한 번 더 읽어보기도하고, 빠진 물건이 없나 체크도 해보았지만 그래도 잠이 오지 않아 결국 새벽 다섯시까지 뜬눈으로 있다 느릿느릿 일어나 준비를 시작한 탓이었다.

 

그런데 아마 밤을 샌 사람은 나뿐이 아닌 것 같다.

몇 시간을 자다 눈을 떴을 때, 박 대리님 역시 내 어깨에 기대어 곤히 잠을 자고있었으니까. 자세가 어정쩡하게 고정된 채로 한참이 지난 후에야 눈을 뜬 대리님은 내 어깨에서 제가 자고있었다는 사실에 화들짝 놀라더니 어색하게 웃으며 미안하다는 말을 했다. 그리고나서는 얼마만에 앉아보는 비즈니스석인데, 서비스는 다 즐겨야하지 않겠냐며 함께 비행기 2층 바에도 올라갔다오고, 기내식도 먹으며 나름 즐겁게 보냈다.

 

 

 

사실 나도 불어를 할 줄은 알았지만 그렇게 잘 하는 편은 아니었고, 기본적인 회화밖에 할 수 없었기때문에 공항에 내린 뒤로는 박대리님 팔만 꼭 붙들고 다녔는데 그런 내 모습이 웃겼는지 대리님은 큭큭 웃으며 내 손을 잡아끌었다. 덕분에 호텔까지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고, 내일 당장 발표가 있기 때문에 대충 방에서 짐을 풀고 내 방에서 마지막 점검을 하기로 했다.

 

샤워를 하고 가운을 입은 채 머리를 말리고있는데 울리는 벨소리에 놀라 수건을 든 채로 가서 문을 여니 눈을 크게 뜬 채 나를 보고있는 대리님이 있다.

 

 

 

 

 

 


"...어, 씻었어요?"


"아, 네. 안에 옷 입은 건데... 불편하시면 갈아입을까요?"


"아니에요, 괜찮아. 예뻐요."


"그럼 뭐... 들어오세요."

 

 

 

 

 

 


대리님의 말에 볼이 조금 붉어졌지만 그저 베시시 웃으니 대리님이 들어왔고, 거실에 있는 소파에 털썩 앉아 노트북을 열었다. 피곤해죽겠지만 그걸 티내는 것도 좀 아닌 것 같아 대본만 들고 달달 외우기로 했다. 그나마 다행인 건, 불어가 아니라 영어발표라는 거. 물론 불어 발표였으면 여기 오지도 못했을 게 뻔하니까 뭐... 항상 완벽하게 준비를 해둬도 불안함은 없어지지 않는 편이라 종이만 한 손에 든 채 시선을 고정했다.

 

 

 

 

 

 

 

 

 

 

***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

W.봄처녀

 

 

 

 

 

 

 

 

 

 

***

 

 

 

 

 



 

 

 

 

언제 잠에 들었는지 몰랐다. 알람시계 소리에 눈을 떠보니 벌써 아침 7시였고, 난 침대에 옮겨진 채 이불까지 꼭꼭 덮고 잠을 자고있었다. 아마 대본을 읽다 잠든 나를 대리님이 옮겨두신 것 같았다. 엄청 무거웠을텐데. 망했다.

 

한숨만 푹 내쉬다 부스스한 얼굴로 이불을 대충 정리해두고 비틀대며 욕실로 들어가 샤워를 하고 나와 준비해둔 옷을 입고 모든 준비를 마치니 8시 30분이었다. 시차적응은 뭐, 어제 잠을 하도많이 자서 그런지 그렇게 큰 영향은 없는 것 같았다.

 

 

 

대충 호텔에서 주는 아침을 대리님과 함께 먹고 발표회장으로 향했다. 이게 그냥 여행이었다면 완전 낭만적인 파리에서의 이튿 날이었겠지만, 오늘은 그 어떤 날도 아닌 그저 '기획 발표, 미팅이 있는 날' 이었다.

 

사실 이렇게 큰 발표를 하는 건 처음이라 긴장도 좀 됐다. 그래서 아침에 전정국한테 응원 문자 온 것도 대충 영혼없이 답장해버렸고...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중에도 입술만 잘근거리며 창밖에 시선을 고정하고있는데 대리님이 그걸 눈치챈 건지 큰 손으로 내 손에 깍지를 껴온다.

 

그 행동에 고개를 틀어 대리님을 올려다보자 웃으며 잡은 손에 힘을 준다.

 

 

 

 

 

 


"긴장하지마요. 여기 발표하러 온 것만 해도 우리 회사에서 ㅇㅇ씨가 발표 잘 한다는 거야."


"...그래도 이렇게 큰 곳에서 하는 건 처음인데, 실수라도 하면..."


"실수하면 내가 커버할게요. 그러려고 우리 계속 연습하고, 맞춰보고 그런 거잖아. 그러니까 긴장 풀어요. 응?"

 

 

 

 

 

 


나와 눈을 맞추며 하는 말에 작게 고개를 끄덕이니 그제야 아빠미소를 지으며 내 손등을 엄지손가락으로 살살 쓸어주는 행동에 물고있던 입술을 풀어내고 몸에 힘을 뺐다. 어느 정도 마인드컨트롤이 될 때 쯤 택시가 크고 웅장하게 생긴 건물 앞에 멈춰섰고, 검은색으로 맞춰입은 치마가 구겨지지 않았는지 한 번 확인하고는 건물 안으로 들어섰다.

 

물론 그 순간까지도 괜찮다는 듯 손을 꽉 잡아주는 대리님이 있었기에 서로 마주보며 작게 웃어보이고 대본을 꼭 쥐었다.

 

 

 

 

 

 

 

 

 

 

 

 

 

 

 

***

 

 

 

 

 

 

 

 

 

 

 

 

 

 

 

"벌써 네 시네. 오늘 수고 많았어요, ㅇㅇ씨."


"와, 오늘은 시간 되게 빨리 간 것 같아요. 그래도 몇 주 준비한 만큼 잘 한 거 맞겠죠? 우리 또 민 팀장님한테 까이면..."


"그럼 그냥 회사 나오지 말죠. 나랑 파업해요, 파업."

 

 

 

 

 

 


발표는 생각보다 잘 마칠 수 있었다. 앞에 수많은 외국인들과 임원분들이 계셔서 긴장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준비한 걸 실수없이 보여줄 수 있었고, 현장 반응도 나쁘지 않았다. 오후 미팅은 말이 미팅이지, 실제로는 다같이 모여서 파티하는 분위기였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었다. ...물론 프랑스인이 1/3 이상이어서 이번에도 대리님 옆에 꼭 붙어있었지만.

 

미팅장을 빠져나오긴 했는데, 막상 발표에 정신이 팔려서 어딜 가야할지 미리 정할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 그 덕에 멍하니 거리를 바라보다 고개를 들어 대리님을 바라보자 나와 똑같은 생각인건지 머리를 긁적이며 나를 내려다본다.

 

 

 

 

 

 


"...근데 우리 어디가죠? 발표때문에 아무 생각을 못 했네."


"그러니까요. 음, 어... 대리님 어디 가고싶은 곳 있으세요?"


"글쎄, 난 다 괜찮은데. 아, 거기 한 번 가보고싶었다."


"어딘데요?"


"가보면 알아요. 여자친구 생기면 꼭 가보고싶었거든."


"...네?"


"가요, 얼른."

 

 

 

 

 

 


대리님의 입에서 나온 '여자친구' 라는 단어에 당황해 눈을 동그랗게 뜨고 올려다보는데 내 이런 반응이 나올 줄 알았다는 듯 아무렇지 않게 내 손을 잡고 택시를 잡는다.

 

...어째 아까부터 손잡는 게 되게 익숙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러면서도 손을 풀지 않는 나도 좀 이상한 것 같고.

 

 

 

 

 

 

 

 

 

 

***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IF_02_박지민 | 인스티즈

 

 

"...와, 진짜 예쁘다. 파리에 이런 데가 있는지 몰랐어요."


"나도 잘 몰랐는데, 저번에 친구가 알려줘서. 괜찮죠?"


"네, 완전 예뻐요. 우리 빨리 타러 가요! 빨리, 네?"


"알았어요, 알았어. 넘어지니까 뛰지는 말구요."

 

 

 

 

 

 


아무래도 해가 다 질 때 쯤 관람차에 오른 탓인지 더 예쁜 노을을 볼 수 있었다. 우리가 탄 관람차에 올라 정상과 가까워질수록 붉은 색깔을 내며 타는 노을을 가만히 보는데 내 옆자리에 앉아있던 대리님이 내 어깨를 톡톡 두드리기에 고개를 돌리자 뭔가 되게, 안절부절한 표정을 한 채 날 보고계신다.

 

...안 그래도 지금 분위기 조금 어색해지려는 거 애써 모른 척 하고있었는데, 이미 다 망한 것 같다.

 

 

 

 

 

 


"...그, 내가 사실 할 말이 있는데요."


"네, 뭔데요?"


"...아니에요. 아, 이거 맨정신으로는 도저히 말을 못 하겠어서. 이따 호텔 가서 내 방으로 올래요? 마지막 날인데, 와인 한 잔 해요."


"네, 뭐... 저는 상관 없어요. 좋아요."


"응, 근데 내가 아까 여자친구랑 오고싶댔잖아요, 왜 ㅇㅇ씨랑 온 건지 안 물어봐요? 난 물어볼 줄 알았는데."


"어... 모르는 척 하고있었는데, 물어볼까요?"


"...아니에요."

 

 

 

 

 

 


딱 봐도 뻔해서요, 지금 그 표정이 더 귀엽거든요. 뒷 말을 애써 입술을 물어 삼켰다.

 

왜 안 물어보냐니, 나도 조금 눈치를 챘으니까 일부러 물어보지 않은 건데. 먼저 말해줄 때까지 기다리려는 생각이었지만 이젠 어째 안절부절 못하는 대리님의 표정이 귀여워서 말을하지 않은 것도 있었다. 그런데 이렇게 또 굳이 얘기를 꺼내는 모습조차도 완전 귀여워버렸다(?).

 

 

 

그리고 그 때부터 쭉 뭔가 나한테 서운해보이는 얼굴로 내 옆에서 있던 대리님은 관람차에서 내리고 나서도 아랫입술을 삐죽 내민 채 호텔까지 걸어왔다. 멀리 보이는 야경 속 관람차도 예쁘게 보이는 데다, 춥지 않게 적당히 부는 바람까지도 기분좋게 느껴졌기에 엘리베이터에 올라서도 베시시 웃으며 대리님을 올려다봤다.

 

 

 

 

 

 

 


"...왜 그렇게 웃으면서 봐요."


"제가 뭘요? 그냥 기분이 좋아서..."


"치, 아니... 아니에요. 씻고 내 방으로 와요. 안 오면 진짜 나 제대로 삐질 겁니다."


"...이미 삐진 것 같은데."


"뭐요?"


"아니에요, 아무 것도. 얼른 갈게요."

 

 

 

 

 

 


대충 얼버무려 대답을 하고는 웃으며 방으로 들어왔다. 솔직히 박 대리님의 마음을 눈치챈지는 꽤 됐다. 대리님은 전정국이나 민 팀장님처럼 틱틱대면서 다 챙겨주는, 흔히 말하는 '츤데레' 스타일도 아니었고, 그렇게 대놓고 티나게 나를 챙겨주고 아프면 약도 사다주고 하는데 어쩌면 모른다는 게 더 이상한 일이었다. 원래도 다른 사람들보다 회사에서 친한 편이었고, 이번 프로젝트, 발표를 준비하며 나도 나름대로 내 마음을 열심히 티냈다고 생각했는데... 아마 박 대리님은 평소에 빠른 눈치를 다 어디다 두신건지, 이럴 때만 완전 쑥맥티를 내신다.

 

괜히 아까 봤던 그 멍하고 장난감 빼앗긴 아이마냥 속상함 가득한 얼굴이 떠올라 작게 미소를 지으며 샤워를 하고는 옷을 편하게 갈아입고 대리님의 방에 노크를 했다.

 

 

 

 

 

 


"ㅇㅇ씨예요?"


"네, 저 왔어요."


"들어와요, 딱 맞춰서 왔네."

 

 

 

 

 

 


뭔가 데자뷰같다. 어제는 내가 샤워를 마치고 가운을 두른 상태였는데, 오늘 밤은 완벽하게 반대로 대리님이 가운을 입은 채 머리를 털고 있다. 아마 미리 시켜두신 건지 탁자 위에는 와인과 프랑스식 안주...? (사실 뭔지 잘 모르겠지만 과자같이 생겼는데 왠지 엄청 비싸보이는 음식) 가 담겨있다.

 

그 앞으로 가서 자연스레 의자에 앉으니 내 앞으로 와서 앉은 대리님도 곧바로 내 와인잔에 술을 따라낸다.

 

 

 

 

 

 


"몇 주 동안 고생 많았어요. 이제 다 끝났다. 한국 가서 연말정산 마치고 나면 우리도 좀 쉬겠네요, 그쵸?"


"응, 우리 이제 완전 여유로워요. 으아, 저 솔직히 진짜 불어 못 해서 죽는 줄 알았어요. 그래도 미팅 때랑 오늘 놀러 갈 때랑 다 대리님 덕에 구경도 잘 하고, 재미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진짜."


"자, 짠 해요 짠. 내일 아침 일찍 공항 가야하니까, 오늘은 술만 마셔요. 저번에 늦잠자서 반차 쓰고 혼나는 거 보고... 내가 진짜 미안해 죽는 줄 알았는데. 괜히 알람을 그 시간에 맞췄나 싶기도 했고."

 

 

 

 

 

 


자연스레 짠, 하며 잔을 부딪힌 뒤 와인을 한 모금 삼키다, 이어지는 말에 사레가 걸려 급하게 잔을 내려놓고 켁켁대니 화들짝 놀라서는 손을 뻗어 냅킨으로 내 입가를 톡톡 두드려 닦아준다.

 

그 행동에, 평소같으면 얼굴이 새빨개져 눈동자만 이리저리 굴리고있었을테지만 아직도 와인을 들이킬 때 들었던 그 말이 뇌리에서 지워지지 않아 여전히 멍한 표정이 된 채로 눈을 느릿하게 깜빡이고있었다. 한 5초정도가 지났을까. 내 눈 앞으로 손을 휘휘 저어보이는 대리님의 행동에 누군가 얼음, 땡! 하고 외친 것 마냥 눈을 크게 떴다가 더듬더듬 입을 열었다.

 

 

 

 

 

 


"...대리님, 지금 제가 생각하는 게,"


"응. 맞아요."


"......"


"허리 많이 아팠던 것 같아서 내가 얼마나 미안했는데... 다음 날 챙겨주지도 못하고, 미안해요."


"...와, 와아... 진짜..."


"...아니, 근데 그 날은 진짜... 네가 그렇게 얼굴 새빨개져서 단추 풀고, 막... 어? 유혹하는데."


"......"


"거기에 내가 안 넘어가면 그게 더 이상하지."


"...미친, 아, 성ㅇㅇ 진짜..."

 

 

 

 

 

 


확인사살 끝. 내 인생도 끝. 더 이상 이렇게 쪽팔려서 못 살 것 같다.

 

술은 한 잔 밖에 마시지 않았는데 이미 얼굴은 새빨갛게 달아올랐다. ...미치겠네, 나는 부끄러워서 얼굴도 못 볼 것 같은데. 누구는 아무렇지도 않은지 두 손으로 얼굴을 가려버린 나와 눈을 마주치려고 애를 쓴다.

 

 

 

 

 

 


"...보지마요. 그냥 술만 마셔주면 안 될까요 대리님? 저 지금 진짜 창피해 죽을 것 같아요..."


"왜요, 내가 보고싶어서 보는 건데. 그것도 하지말래. 그리고, 왜 오빠라고 안 불러요? 저번에는 잘만 불러주더니."


"제가 언제 잘 불러줬어요! 몇 번 하지도 않았는데... 자꾸 보지 말라니까요, 저 진짜 아, 아 너무 창피해..."


"나도 양보 안 해요. 오빠라고 해주지도 않는데."


"...아, 미치겠네."

 

 

 

 

 

 


일부러 나를 더 부끄럽게 만들기라도 할 생각인지, 자꾸만 내 쪽으로 몸을 숙여오는 대리님 덕에 얼굴을 가린 두 손을 겨우 내리고 앞에 남은 술을 한 번에 들이켰다. 이건 뭐, 술이라도 취해있는 게 훨씬 나을 듯 하다. 와인은 원래 원샷하는 게 아니라지만, 지금 나한테는 그걸 신경 쓸 여유같은 게 없다. 어떻게든 이 오ㅃ, 아니. 대리님의 시선을 피하는 게 먼저니까. 안 그럼 진짜 붉어진 볼이 터져서 죽어버릴 것 같다.

 

 

손을 내리긴 했지만, 여전히 눈은 맞추지 않는 내가 마음에 들지 않는 건지 한숨을 푹 내쉬고는 내 두 손을 잡아 깍지를 낀다.

 

 

 

 

 

 


"아까 말 하는 거 보니까, 눈치 챈 것 같던데. 대답해줘요."


"...뭘요?"


"오늘은 되게 묘한 사이에 데이트했지만, 다음에 올 때는 진짜 내 여자친구 돼서 오기."


"......"


"자, 보기를 줄게요. 일번, 허락의 의미로 볼뽀뽀. 2번, 승낙의 의미로 입뽀뽀. 3번, 여자친구 된 기념으로 키스?"


"...보기 그게 끝이에요?"


"아니요. 4번, 나랑 신혼여행 여기로 다시 오겠다는 의미로, 저번 회식 날 밤 재연하ㄱ,"


"아, 알았어요. 그만."


"골랐어?"

 

 

 

 

 

 


원래 눈치가 엄청 빠르고, 날 놀리는 걸 즐기는 건 알고있긴 했지만, 이렇게 대놓고 말을 할 줄은 몰랐다. 또 틈을 주면 금방 나를 부끄럽게 만들만한 이야기를 해올 게 뻔해 최대한 눈을 맞추지 않으려 노력하는 내 모습이 그렇게 재미있는지 큭큭대고 웃으며 내 손을 잡아온다.

 

 

 

 

 

 


"알았어, 그럼 보기 하나 더 줄게요."


"...이상한 거면 안 해요."


"5번, 오늘 마지막 밤이니까 내 방에서 같이 자고가요. 재워줄게."


"...재워주는 거 맞죠? 내일 우리 아침비행기예요."


"알아요, 아침 비행기니까 얌전히 잠만 자자고. 다른 건 나중에 둘이 여행와서 해요."


"...박지민 변태."


"뭐, 변태?"


"에? 아뇨, 졸리다고. 가서 자요, 오빠."

 

 

 

 

 

 


그 말만 하고는 대리님 앞에 있던 와인잔까지 내가 비워내고 서둘러 침실로 들어가 내 방인 것 마냥 이불 속으로 파고들었다. 총총 걸어들어가는 내 뒤로 큭큭대는 웃음소리가 들렸지만, 모른 척 하기로 했다.

 

 

 

그렇게 한 30초 쯤? 혼자 누워있었더니 방문이 열리고 대리님이 들어왔다. ...아 괜히 아까 오빠라고 불렀나. 쪽팔려 죽겠네.

이불 속에 파묻힌 채 눈만 빼꼼 내밀고있는데 내 옆자리로 자연스레 들어와 날 끌어당겨 안는 대리님을 올려다보니 내 볼에 짧게 입을 맞추고는 이불을 잘 덮어주고 토닥인다.

 

 

 

 

 

 


"...그만 쳐다보고 얼른 자. 안 그럼 2,3,4번도 다 실천할거야."

 

 

 

 

 

 


어째 억울해야 할 사람은 나인 것 같지만 싫지 않은 기분에 그냥 그대로 그의 품에 안겨버렸다.

 

 

 

을 느리게 감고 그의 허리를 끌어안으니 귓가에 들리는 달달한 목소리가 나를 꿈나라로 초대하는 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하고.

 

 

 

 

 

 


"Bonne nuit, Mon amant. fais de beaux reve."
(잘 자, 내 애인. 좋은 꿈 꿔.)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IF_02_박지민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IF_02_박지민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IF_02_박지민 | 인스티즈

 

 

 

 

 

 

 

 

 

 

 

 

 

 

 

 

 

 

 

****봄처녀의 사로아***
(Ctrl+F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0124/0239/0309/0320/0404/0609/0806/0808/0894/090/0911/1013/1024/1122/1158/1230/1234/10월의 봄/3x8/414/4556778/520/5982/61/665/6817/6번탄소/74/777/7777777/7월7일/814/8800/99.3/92X/#세벽세시/#침쁘#/*******/♡심슨♡/♡율♡/♡틸다♡/♥여지♥/♥슈가형♥/가글/가나/가내수공업/가온/가위바위보/가을/간장밥/감동감/강여우/개나리/개쥬아/고고싱/고구마/고려대학교18학번/고룡/골드빈/골룸/곪망고/곰더리/곰씨/곰지/공주님93/광어회/굥기놀이/굥기윤기/굥기굥디/구구콘/구름/국대/귤/귀요미/근육토끼/금사과/긍응이/기디/김석진사랑해요/김태태/까르보나라/까만색/깜장콩/깡통/꼬북이/꽃길/꽃잎/꾜잉호잉/꾸기/꾸깃꾸깅/꾸꾸리/꾸꾸리/꾸물밍/꾸앙/꾸야아/꾸잉/꾸쮸뿌쮸/꾸호잉/꾹피치/꾼고구마/꿀떡맛탕/뀨기/뀨뀨/뀰/끼랑까랑/낑깡/나스/나의별/낙화유수/날개없는지민/낰낰/너는꽃나는벌/녹차/누삐/늘봄/니냐니뇨/ㄷㄱ/다래끼/다름/다소/다소다/다홍빛/닥터자르트/단미/달/달꾸/달롱이/달리기/달빛/댐므/덩율곰/델리만쥬/도레미미/도로/도리는 어디에/도손/독자52/돌고돌아서/동물농장/동휘/됴♡ㅏ/됼됼/두부두부/두뷔두뷔둡/두비두밥/둘리여친/둘셋/둥이/들꽃/디셈버/딘시/딩동/땅땅이/또또/또또치/또룩/또비또비/똥잠/뜌/띠리띠리/라면은너구리/라프/레드/레몬사탕/레몽자몽/레이첼/레인보우샤벳/레티/롱롱/루이비/룬/룰루랄라/리쥬/마쁘니/마카롱/말랑/망개떡볶이/망개떡짐니/망개똥/망개몸이/망고빙수/망무망무/망생호웅뷔/망토/매직레인/매직핸드/먹고쥭자/메기/메론/멜랑꼴리/명탐정코코/모끌/모찌/모찌섹시/모찌한찌민/모카/몽쉘/무리/뮤즈/므앙고/미니마니모/미스터/미자/민가마니/민들레들레/민설탕수육/민윤기♥/민윤기다리털/민천재/민탄전/민트자몽/민트초코/민트향/밍뿌/바나나똥/바나나칩/바너바너/바순희/바카0609/박붕붕/박여사/박지민다리털/박침침/박하사탕/밤비/방소/뱁새☆/버뚜/벚꽃이진☆/베네/베리베리퐁퐁/베칸트/별/보컬 몬스터/복숭아꽃/복숭아숭아/복슝/봄소/봉봉아달료라/부농이/부띠끄/부산의바다여/부엉이/붕붕이/뷔라일라일라/뷔밀병기/뷔뷔빅/뷔주얼/뷔타민V/비데/비타민/빠다뿡가리/빡찌/빨주노초파남보라/빵/뽀로로/뾰로롱♥/뿌까/뿌리염샥/뿌요뿌요/삐약규/삐요/사랑현/사로아/사연/사탕/산와모니22/산타/살구잼/새벽공기/새벽별/새싹/새우튀김/샤군/샤랄라/서나안서나/서유윤/서프라이즈파티/석진이쟈나/세계최고멋진/소뿡/소이빈/솔랑이/솜구/솜나무/쇼니/수까맛/수분선/수액맞는민윤기/순별/숭아/숭아숭아/슈가공기/슈가나라/슈가라뗴/슈멬이/슈퍼침침/슈프림/슙슙슈룹슙/스노우볼/스누피/스타일/스트롱붸리/스프라잍/시큐리티/신소키/썸타/쏨사탕/쓰프링/ㅇㅂㅇ/ㅇㅅㅇ/아꾹/아디다스/아띠아띠/아리랑/아이/아침7시/안녕엔젤/안락/알빱/알콩달콩/암무씨/암호닉을뭘로신청할까나리~/야미/야쓰야쓰/양양/여름겨울/여름밤/여름처녀/여연/연고/연이/열매달이레/열원소/열하나/영샤/예쁜이/예찬/오드리에/오레오/오빠미낭낭/오아시스/오전정국/오츠카레/오하요곰방와/오허니/오호라/올레/올옵/와와/와조스키/왕바람개비/요2/요거트/요거트맛젤리/요랑이/요정국/우두부/우리사이고멘니사이/우와탄/웃음망개짐니/웅떡웅떡/워류/원형/유메/유무민/유바바/유은/유자차/유자청/유자쿠마/윤기와윤리/윤기의 봄/윤기의모찌함/윤기자몽/윤듀/윤부/윤부기인/윤치명/율예/융기가흉기를/융기야/융기얌/으아이/은봄/이상해씨/인생꾹팅/입술사이/자라/자몽더쿠/자몽선키스트/자몽에이드/자몽자몽몽/자몽톡톡/자몽쿠키/잠만보/잭팟/쟈가워/전아장/정국아/정국아! 새우깡!/정국찡/정꾸야/제티♥/조남자/조붱/종구부인/주지스님/쥬르주스/쥬씨망고/쥰/즁이/즌증구기/지니/지원/진진/짐절부절/짐쮸/짐침침/짜몽이/짜요/쩐느/쩐쩡꾹/쪼꼬망개/쫑냥/쭈꾸미/찌미나/찌밍찌민/찐홉쓰/참기름/창가의토토/책가방/천년의 사랑/천상계/천재민윤기/천하태태평/청록/청보리청/청포도/체리방울/체리에이드/체리쥬빌레/총총총/추억/침침럽/침침럽뷰/침침보고눈이침침/침침이융기/침침이의하루/카모마일/캉탄/커몬요/커피좋아하는토끼/컨디션/컨태/코주부원숭이/코코몽/콩콩/쿠마몬/쿡/큐울/큐큐/크림새우깡/크왕/텅스텐/태남매/태태요정/태태쟁이/태태현/탱수니/탱탱/테형이/토깽이/토끼풀/트리/특별한너/팅커벨/파송송/파티/팬케이크/포스틱/포카리/포포/퐁퐁/푸늘/푸우/플럼/플레인요거트/피터/하늘/하늘아래/하울/한빛/할라/핫탱/해늘/해리포터/해큐/햇/허쉬초콜릿/헤융/헬헬/호구오즈/호두마루/호박고구마/호비/호비붕붕카/호비홉/호빗/홀수짝뚜/홉스/화양연화/회전초밥/효우/흑슙흑슙/흥흥/흩어지게해/흰색/Blossom/Chim, in it!/eeggg/JWY/Kuky/milky/MSG/pp_qq/R.MIN/Rosebud

 

 

 

 

 

 

 

 

 

 

 

 

 

 

 

 

 

 

 

 

***

안녕하세요, 봄처녀입니다.

 

일주일만이네요! 오늘은 지민이 8ㅅ8

엘리시아도 곧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어쩌면 새작으로도...? ㅎㅎ

 

 

아 그리고 암호닉에 관련해서 누락되셨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모두 이 곳이 아닌 [암호닉 확인] 글에서 말씀해주셨으면 합니다!

없다고 말씀하시기 전에 기간내에 신청하셨는지, 양식을 지키셨는지 한 번 더 확인해주세요. :)

 

 

이제 사로아의 번외도 끝났으니, 정말 메일링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정국이 편과 함께, 저와 함께 달려와주신 암호닉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 예쁘게 준비해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7년 전
독자122
예찬이에요 워 저 진짜 이거 신알신 오기도 전에 딱 글잡 들어왔다가 일등했어요..... 워 일등이라ㅣ누ㅜㅜㅜㅜ 하지만 이제야 공연이 끝나고 종강을 해서 댓글을 답니다...ㅠㅠㅠ 어제 저희 학년 망년회해서 여섯시간동안 술먹었어요....ㅠㅠㅠ 저는 술먹어도 저런일도 없네요.... 저도 회사를 들어가야 저런 일이.....(므흣) 진짜 박지민 다정킹보스...능구렁이 보스... 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좋네요 이제 진짜 주인공 꾹이만 남았네요.....!!!! 메일링이라뇨 도키도키 합니다 ㅜㅜㅜㅜㅜㅜ 기대되요!!!!
7년 전
독자2
유은이에요 지민이는 윤기랑 또다른 느낌이 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좋지만! 지민이 뭔가 설레고 다정하고 따뜻하고 그러는데 마지막에 능글거리는거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메일링이라니ㅠㅠㅠㅠㅠ 벌써부터 설렙니다!
7년 전
독자3
와 지민이는 진짜 달달하네요 윤기랑 정국이는 거침없는데 뭔가 약간더 다정하게 배려해주는?힝 작가님 암호닉은 이제 더이상 안받으시는거죠?ㅠㅠ
7년 전
독자5
헐랭방귀 가을입니다!!! 아니 세상에 지민아!!!! 아니 왜 끝까지 가지 않는거죠? 잠은 비행기에서도 잘 수 있다고요!!! 헣 안 돼요 저는 저 상태가 좋은 것 같아요. 아 딱 정말 적절하게 끊어주셨어요... 제가 와 작가님.. 아니 많이 사랑하는 거 아십니까? 아셨으면 좋겠어여...꼭
7년 전
독자6

7년 전
독자47
사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해서 죽어버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번외를 통해 이렇게 제 욕구(?)를 충족시켜주셔서 정말 감사하빈다..... 흑흑 이렇게 세 명 다 엔딩을 봤으니 저는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어요..... 아니 메일링 받아야지.... 정말 기대하구 있습니당! 이제 메일링만 남았다니...(ಥ﹏ಥ) 기다리겠습니당!!
7년 전
독자7
슈프림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는 또 지민이만의 매력이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데 막 또 섹시하고 다 하네요 ㅠㅠㅠㅠ 엘리시아도 빨리 보고싶고 새작도 너무 기대돼요! 윤기랑 지민이편도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독자는 행복해요! ♥♥
7년 전
독자8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편은 뭔가 되게 약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기두 하구우... 따뜻해요 ㅠㅠㅠㅠㅠ 설레고 ... 제가 암호닉을 못 신청해뒀던게 정말 인생 최대의 한이네요 ❤ 얼른 새작도 보고시퍼용 8ㅅ9
7년 전
독자9
뀨뀨입니다ㅠㅠㅠㅠㅠㅠ 세상에나ㅠㅠㅠㅠ 지민이 편은 이렇게 또 달달할 일입니까? ㅠㅠ
7년 전
독자10
자몽자몽몽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어쩜 ㅠㅠㅠㅠ지민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너무부렁네여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닳핵ㅎㅎ스후흐흐긓그흐흐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 섹시학고ㅠㅜㅠㅠㅠㅠ 잘보고 가요작가님!
7년 전
독자11
어머어머~~~ 항상 배려심 넘치고 착한 지민이가 넘어갈정도면~~ㅎㅎ 두사람 참 이쁜거같아요 너무 이쁘다정말ㅎㅎㅎ
7년 전
독자12
아 ㅠㅠㅠ 진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하는 글이네요 ㅠㅠ 이번편은 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 하..ㅜㅜ
7년 전
비회원168.154
유바바입니다ㅜㅜㅜㅜ 너무 달달해요 외로운 마음를 채워줘서 너무 좋네요^0^
7년 전
독자13
짐절부절
마지막 말에 진짜 설렜어요 제 심장...

7년 전
독자15
다름
대박 이번 편 진짜 좋아요 브금도 제가 좋아하는 노래고 분위기도 몽실몽실 하니 진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지민이와 둘이서 프랑스라니 현실은 그냥 친구랑 둘이서 술이나 까겠지만 8ㅅ8 지민이 같은 남자친구 어디 없을까여... 증말... 마지막에 진짜 거하게 치이고 갑니다 너무 멋지쟈냐여...

7년 전
독자17
작가님 저 파란인데 빠졌어요ㅠㅠㅜ 지민이한테 거하게 치이고 갑니다ㅠㅠ
7년 전
봄처녀
암호닉은 가장 최근 글에서 확인해주신 후, 암호닉 확인 방에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7년 전
독자18
진진이에요!
워후ㅠㅠㅠㅠㅠ지민이 너무 달달해ㅠㅠㅠ세명마다 매력이 정말 흘러넘치네요ㅠㅠ

7년 전
비회원206.206
라프에요! 캬아 지민이 번외도 정말 달달하구 좋아요ㅠㅠ 누구 하나 안 설레는 법이 없는 이 글...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좋은 꿈을 꿀 것만 같은 밤이에요ㅎㅎ
7년 전
독자19
짐침침입니다!!지민이...하..너무 귀엽고 섹시하고 혼자 다 하는데요!!
7년 전
독자20
민가마니입니다! 민팀장님과 다르게 달달한 지민이에 심장 죽어나가요ㅠㅠㅠㅠㅠㅠ진짜 브금이랑 알맞게 달달하고 좋네요ㅠㅠ글이 좋아서 누구랑 이어지던 다 좋네요 작가님 체고..♥
7년 전
비회원107.99
꾸기에요 헉 진짜 뭐에요..정구기더 늉기도 지밈이두 다 잘 어울려요..뭐 꾸기가 남주지만 지민이 불어 발려부려요진짜.. 아니 지미니는 웨 제꺼스럽게 에? 불어도 잘해요?(눈치)껄껄..그냥..워더 드립 치고 싶었어요..네..지미니..제꺼 아니에요...그래두 이로콤 지민이 편까지 써주시구 텍파까지 만들어 주신다니 가문의 영광이 아닐까 싶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ㅜㅜ
7년 전
독자21
와 대박...지민아..짐나..엉엉 ㅠㅠㅠㅠㅠㅠ너 최고야 ㅠㅠ
7년 전
독자22
안녕하세요작가님
7년 전
독자23
태태요정이에요! 지민이ㅠㅠㅠ너무 다정다정해요ㅠㅠㅠ 진짜 저런 남자가 어딨나요ㅠㅠㅠ보는 내내 설레서 죽을뻔했어요..ㅠㅠ 곧 엘리시아도 볼 수 있다니ㅠ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도 너무 잘읽고갈게요!♡♡♡
7년 전
독자24
Rosebud애요 와 지민이도 이렇게 달달해버리면 어떠카지?ㅜㅠ 막 오또카지?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7.199
작가님 푸우입니다!!!!! 지민이ㅠㅠㅠㅠ설레고 귀엽고다정하고 따뜻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능글이 지민이 너무 좋아요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25
작가님 진짜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박지민 진짜 귀엽고 사랑스럽고 멋있고 난리네여..ㅜㅠㅜ번외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ㅎㅎ진짜 제가 작가님 글 제일 좋아하는 거 아시나여???왜 암호닉 신청을 놓쳐선.. 왕바보다...ㅠㅠㅠ결론은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87.213
0911
댑악대박 지민편 넘나 취저 ㅠㅠㅠㅠ 정국이것도 벌써 기대돼요ㅠㅠㅠㅠ 작가님 계속 기다리고 있을께요

7년 전
독자26
뮤즈입니다ㅠㅠㅠㅠ역시작가님윤기랑정국이와는또다른느낌이네요ㅠㅠ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27
으아 작가님 윤기 번외에 이어서 지민이 번외라뇨ㅠㅠㅠ지민이 진짜 너무 달달하고 러블리하고 귀엽고 귀여운데 섹시하기까지 하네요ㅠㅠ진짜 너무한 남자야ㅠㅠㅜㅠ특히 마지맞 부분에서 능글거리고 마지막 대사에서 진짜 내면으로 엄청 소리 질렀어욬ㅋㅋㅋㅋ하 아직도 제가 2차 암호닉을 받았을떄 1차때 신청해서 안심하고 그 글을 읽지 않은게 후회되네요ㅠㅜㅠㅜ크흠 작가님 이번 번외편도 잘 읽고갑니다ㅠㅜㅠ항상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28
영샤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저는 지민이ㅠㅠㅠㅠㅠ지민이다 좋네요ㅠㅠㅠ 번외편까지 잘봤습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85.123
저는 왜 암호닉을 신청하지 않은걸까요.... 저를 원망하는 하루이자 지민이에게 터지는 날이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3.16
요거트맛 젤리에요 :) 제가 박대리님 선택했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번외로 보니 역시 설레네요 ..♡ 하루 마무리가 이러케 행복해도 되나여 ㅠㅅㅠ
7년 전
독자29
유자차 입니다! 윤기는 츤츤하고 달달했다면 지민이는 처음부터 쭉 달달하네요ㅠㅠㅠ 지민이 너무 설레는것..
7년 전
독자30
뭔가 쑥맥인 지민이가 더 잘 연상되지먼 저런 능글지민도 좋네여 ㅠㅠ 잘보구가여
7년 전
독자32
기디에요
아 정말 지민이 버전도 너무 달달해서
빙의해 가면서 읽었어요 ㅠㅠㅠ
작가님 좋은 글 너무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3
바순희에요! 워후 제 최애가 정국이라서 정국이가 제일 남주가 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다들 잘 어울려서 조금 혼란스럽네요ㅠㅠ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34
강여우에요! 아 진짜 셋 다 매력이 다 달라서 다 좋아요ㅜㅜㅠ이제 메일링만 남았다니...❤❤ 오늘도 잘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251.172
777입니다!아 진짜 마지막 불어에 심장 부여잡습니다......ㅜㅜ이제 진짜 메일링밖에 안남았네오...아쉬워서 어떡하죠???????나 뒷이야기 더 보고싶은데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꾹피치에요 갸아아악 셋 다 너무 매력터지는데요 ㅜㅜㅜㅜ 흐어앙
7년 전
독자36
복숭아꽃입니다 '-'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랑은 또 다른 분위기로 지민이 너무 설레네요 8ㅅ8.. 읽으면서 너무 설레서 심장 부여잡고서 읽은 거 같아요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도 잔잔해서 더 몰입하면서 본 거 같아요 작가님 최고... 정말 최고... 엘리시아도 곧 만날 수 있다니 신나서 진짜 ㅠㅠㅠㅠㅠㅠ 휴 오늘은 행복한 기분을 안고서 잠들 수 있을 거 같아요!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37
슈가나라에여!!
아...진짜 박지민!!!!!!!!!!!지미나!!!!!!!!!!우리 짐니 넘나 스윗한 것ㅠㅠㅠㅠㅠ정국이랑 윤기는 박력있었는데 지미니는 넘나 스윗햐여ㅠㅠㅠㅠㅠㅠ내가 녹아버릴 것 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사로아 진짜 재밌게 봤는데...번외도 끝나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아쉬워요ㅠㅠㅠㅠ그래도 엘리시아가 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봤습니다!!항상감사해여❤️❤️❤️❤️❤️❤️❤️❤️

7년 전
독자38
모찌섹시에요!
윤기랑 다르게 지민이 버전은 좀 더 귀엽고 다정다정한 느낌?이에요! 윤기는 약간 치명섹시라면 지민이는 제 암호닉처럼 모찌섹시해요!!

7년 전
독자39
흥흥입니다!!! 지민이 편도 좋다ㅠㅠㅜㅜㅜㅠㅠㅜㅜ드디어 고대하던 작가님 메일링!!! 감사합니닷!!♡♡♡
7년 전
독자40
꺄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멋잇ㅈ ..ㅡ다ㅠㅠㅠㅜㅠㅠㅜㅠㅜ파리는너무이쁜것같아여ㅠ너무잘어울린다ㅡㅠ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41
누삐에요!! 저 엘리시아 진짜 넘넘 기다리구 있어요ㅠㅠㅠㅠㅠㅠ사로아두 넘 좋고ㅠ ㅠㅠㅠㅠ이렇게 번외로 글도 써주시고ㅠㅠㅠ ㅠㅠ 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2
요2예요!!와 박지민 완전 대박 섹시하고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력있어ㅠㅠㅠㅠㅠㅠㅠ어쩜 말하는것이 다정하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44.220
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ㅡㅠ
7년 전
독자44
개나리에요 대박ㅠㅠㅠㅠ 완전 달달해요ㅠㅠ 녹아버릴 것 같아요ㅠㅠㅠ 달달한 박지민에다가 능글거림이 플러스 되면 최고죠ㅠㅠㅠ 진짜 숨멎...
7년 전
독자45
소이빈입니당
아 마지막 불어 너무 발려요...(잼)사로아가 끝났네요ㅠㅜㅜㅜ엘리시아도 새작도 기대할게용

7년 전
독자46
제가 정주행을 늦게해서 암호닉기간을 지나서 신청해서 암호닉에 오르지못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늦게나마 정주행했는데 너무아쉽습니다ㅠㅠㅠㅠ암호닉한번더받아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는 역시 뭔가 더 달달하고 설레네요....역시박다정 ㅠㅠㅠ♡
7년 전
독자48
윤기와 윤리예요~ 저번 윤기편에 이어서 지민이 편도 너무 달달하네요ㅠㅠㅠㅠ 특히 마지막에 불어하는 지민이ㅠㅠㅠㅠㅠ 생각하니까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개인적으로 불어하는 남자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1인...) 불안할 때마다 손깍지 껴서 잡아주는 것도 그렇구 말도 예쁘게 하고 저렇게 다정하게 챙겨주는데 어떤 사람이 안 넘어갈까여ㅠㅠㅠㅠㅠ 하... 지민아 그냥 너라면 다좋아...ㅋㅋㅋㅋㅋ 오늘도 엄청 설레고 갑니당! 내일이 월요일이라 넘 우울했는데 이렇게 좋은 선물 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다음작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24.98
슈퍼침침
여기서 지민이 엄청 귀엽네요ㅠㅠㅠ치명치명한데 왠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윤기 지민이 다 각자 매력있어요.. 번외편 만들어주신 작가님에게 감사할따름..(치얼스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49
와씨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지민아ㅜㅜㅜㅜㅠㅜㅜ진짜 세상제일다정스윗해ㅜㅜㅜㅠㅜㅜㅜㅜㅜ역시 우리지민이는 1가정1지민해야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ㅡ
7년 전
독자50
토끼풀이에요!!! 윤기 번외편이랑은 확실하게 다른느낌이네요!! 저는 두개의 번외편 둘다 너무너무 좋지만 윤기번외편과 같은 느낌이 더 좋았다랄까.. 하지만 둘다 너무 재밌었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1
댐므입니다ㅠㅠㅜ흑 윤기 지민이 편도 번외로 써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지민이 왜이렇게 설레는거죠ㅠㅠ넘나 스윗...
7년 전
독자52
ㅜㅜㅠㅠㅠ뒤늦게발견해서아쉽네요ㅠㅜㅜㅠㅠㅠ너무재밌게봤어요ㅠㅠㅠㅠㅠㅜㅜㅠㅠ잘보고가요ㅜㅜㅠㅜ
7년 전
독자53
으허ㅓ후휴ㅠㅠㅠㅠㅠㅠ저는 왜 암호닉 신청을 못했을까여ㅠㅠㅠㅠㅠㅠㅠ정말 나는 바보 멍청이 뛰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번외는 윤기번외와 느낌이 좀 다른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오늘도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 딸기쨈이 된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번외도 넘나 궁금해요오....
7년 전
독자54
큐울임다 아 셋 다 너무 좋아요 ㅜㅜㅜㅜㅜ 각자의 매력이 너무 잘 드러나서 좋아죽게씀다 ㅎㅅㅎ 오늘도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55
레몬사탕입니다ㅠㅠㅠㅠㅠ 어으어ㅠㅠㅠㅠㅠ 정국이도 좋지만 솔직히 지민이 캐릭터가 워낙 매력쩔어서 지민이번외 너무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 저 스윗함과 삐짐과 능글거림과 마지막 불어뭔데요ㅠㅠㅠ(오열) 엉엉ㅠㅠㅠㅠ
7년 전
독자56
호비에요!!!
끼아아아악!!!...ㅜㅠ 지민이 귀여운면도 있고 설레는 면도 있어서 치였ㄴ대... 능글 거리는 지민이... 캐릭터 너무 젛아요ㅜㅠ 하.. 그리고 메일링이라니... 벌써 설레네요ㅜㅠ

7년 전
독자57
암호닉은 아니지만 ㅠㅠㅠ 담 작품엔 꼭 암호닉이길 ㅠㅠㅠ 너무 재미땽 ...... 작가님짱!
7년 전
독자58
흐항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작기님짱 ㅠㅠㅠ
7년 전
독자59
아ㅜㅜㅜㅜㅜㅜ 지민이 넘 스윗한거 아닌가요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설렙니다 하...
7년 전
비회원78.31
청록이에요 지민 버전은 좀 더 조심스러운듯한 달달함과 흘러나오는 능글거림이 있어서 다른 셀램이였습니다!!이렇게 사로아가 끝나서 서운한 마음이 앞서지만 곧 올 메일링을 기다리며 참아야겠어요ㅠㅠㅠㅠ글속의 세 명 모두와 작가님이 매번 저에게 두근거림과 긴장감을 주어서 행복했어요
7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와.. 처음 쪽 볼때는 본래 이야기때의 섹시지민이가 아닌 귀여운 지민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뒤로 갈수록 오빠미가 엄청나게 낭 낭 하네여..♥ 설레서 죽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와 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요 ㅜㅜㅜㅜ 전 잠에 들지 못할 것 같습니다. Hㅏ

7년 전
독자60
달콤달콤 다정다정한 지민이여다면 이런 결말이 됐을 수도 있군요 크흐 좋네요
7년 전
독자61
체리에이드에요!! 지민이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ㅠㅠㅠ 제마음이 다 녹아내리네요 정말 다음편이면 사로아도 끝이네요ㅠㅠㅠㅠㅠㅠ흑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다음 작품 또 기대하면서 같이 달릴게요! ㅎㅎㅎ
7년 전
독자62
스프라잍입니다 워 정말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역시 제가 10번 넘게 정주행했던 작 번외라서 그런지 너무 좋아요❤️ 이것도 한 10번 넘게 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이런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하핳ㅎ 정말 좋습니다
7년 전
독자63
망개떡짐니에요^ㅁ^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정말 이제 정국이편과 메일링만 남았네요...초기부터 같이 달릴 수 있어서 좋았던, 그리고 글의 분위기 작가님의 필력까지 너무 좋아했던 글이 끝난다니 아쉬워요...ㅠㅠㅠ봄처녀 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7년 전
비회원8.159
글 너무 재밌게 봤어요ㅜㅜㅜㅜ진짜 글잡 처음으로 이 글 봤었는데 왜 암호닉 신청을 놓쳐가지고...진짜 너무 흥미진진하고 재밌어서 처음부터 몇번을 다시본거같아요 사실 원래 정국으로 생각을 안했었는데 이렇게 번외편까지 써주니까 너무 감사하네요ㅜ 암호닉 신청안한게 너무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남은 글과 앞으로 시작할 글들까지 열심히 보겠습니다! 작가님도 힘내시고 좋은글 많이많이 써주세용♡
7년 전
독자64
아...분위기진짜 달달하구 젛네요ㅠㅠ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65
단미에요 아지민이도 좋고ㅜㅜㅜㅜ다좋아요 마지막에 불어너무 로맨틱한거아닌가요ㅜㅜ
7년 전
독자66
홀수짝뚜예요! 허어 역시ㅠㅠㅠㅠㅠ 사로아는 대박입니다! d8ㅅ8b 본편부터 번외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다 좋아요ㅠㅠㅠㅠ 반존대 쓰다가 마지막에 딱! 반말하는 것뚜 좋고! 애라고 스무디 챙겨주는 것뚜 좋고! 엘리시아, 그리고 혹시 모를 새작도 기대할게요!! ㅎㅅㅎ 작가님 작품 이즈 뭔들!
7년 전
독자67
암호닉 신청을 못한게 이렇게 아쉬울수가 없네요...ㅠㅠㅠㅠㅠ그래도 번외편을 볼 수 있다는거에 행복합니다ㅎㅎㅎ지민이 번외편에는 따뜻한 설렘이 있는것 같아서 읽는 내내 입꼬리가 올라가 있었어요ㅎㅎㅎ너무 달달해서 심장이 아플정도 네요ㅎㅎ번외편 너무 감사해요ㅎㅎ
7년 전
독자68
지민이는 달달하네요 ㅠㅠ 보는 내내 꿀떨어져서 주워담느라 고생했습니다
7년 전
독자69
와..진짜 지민이 넘 설레요...진짜 보는 내내 넘 좋았어요...8ㅅ8....
7년 전
비회원120.210
시큐리티에요ㅠㅠㅠ윤기랑 다른 느낌이지만 지민이도 설레네요❤❤
7년 전
독자70
자몽에이드에요
수능 끝나고 천천히 다시 읽었는데
지민이는 지민이만의 스윗한 매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1
꾸물밍임니다ㅠㅠㅠ
하 지민이때문에 잠을 못자겠네요ㅜㅠㅠㅠ마지막 불어 너무 설레서ㅠㅠㅠㅠ정말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ㅜ ! 글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72
와ㅠㅜㅠㅜㅠ 지민이ㅠㅠ 완전 설렌다..하앙❤❤
7년 전
비회원145.198
샤랄라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 지민인..그냥 사랑입니다
7년 전
독자73
와조스키에요!!!
이게 모야ㅜㅜㅜㅜ지민이는 정말 지민이다운 분위기로 평화롭고 귀엽게 마무리하네요ㅜㅜ 달달하면서도 능글거리고ㅜㅜ

7년 전
독자74
와...저번에 윤기가 주인공이였다면과는 다른 느낌이네요 지민이는 진짜 뭔가 귀엽고 풋풋하고 그냥 연애초기느낌처럼 설레는느낌이에요 어쨌든 그냥 너무 좋네요 귀엽고ㅠㅠㅠㅠㅠㅠ마지막 대사는 진짜 심쿵 너무 좋았어요 글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75
알빱이예요
지민이버전은 또 새로운 분위기라 좋네욯ㅎㅎㅎㅎㅎ
엘리시아도 기다리겠습니다! 새작도!!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76
됼됼
헐 ㅠㅠㅠㅠ지민이 번외라니ㅠㅠㅠ 하 진짜 셋 다 너무 좋네요ㅠㅠㅠ 잘 읽거가여ㅠㅠㅠ
텍파 메일링이라니ㅜㅜ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77
[레몽자몽]이예요 작가님!!
진짜 작가님 필력은..
너무너무 달달하고 설레요ㅎ
지민이 편도 써주셔서 감사해요ㅎㅎ

7년 전
독자78
호두마루예요!
진짜 각자마다 결말이랑 글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하지만 다들 달달하다는 건 똑같은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그 누가 엔딩을 낸다고해도 이상하지 않았을 거 같아요
진짜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 너무 아쉽네요

7년 전
독자79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버전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설레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0
새벽별 입니다! 하...셋 다 너무 아끼지만 그중에서도 조금 더 아낀 우리 지민이ㅜㅜㅜ 저런 남자는 대체 어딜 가면 만날수 있는거죠?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작가님 언제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81
작가님 오호라입니다 지민이는 대놓고 챙겨주고 삐진 것도 귀엽네요 윤기랑 지민이 둘 다 좋습니다 정국이 편도 기대돼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리고 엘리시아도 얼른 보고 싶어요
7년 전
독자82
꺄아아아아아아아ㅏ어떡해요ㅠㅠㅠㅠㅠ너무 좋이 너무 담담하게 말해ㅠㅠㅠㅠㅠㅠㅠ 4번 실천하자 시간이 뭐가 중요해
7년 전
비회원255.22
0806입니다 지민이 번외까지 내주셨네용...ㅜㅠ감사해요ㅜㅠ지민이는 언제나 너무 스윗하고 뀌여워여...ㅜㅠㅜ이제 남은 메일링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83
탱탱입니다잉... 지민이 ㅠㅠ 아 진짜 저런 달달구리 넘나 조아여....하앙... 달달해도 발리는건 짐니뿡야ㅠㅠㅠ
7년 전
독자84
지민이도 새로운 느낌이네요!!!!!
7년 전
독자85
안녕하세요 잠만보입니다:) 시험으로 바쁜 일상ㅈ에 작가님의 글로 잠시나마 즐겁고 편안했어요:) 다음어 올땐 더더욱 기대하고있을게요:D
7년 전
독자86
날개없는지민이에요!으ㅠㅠ지민이오빠ㅠㅠ설레죽을것같아요ㅠㅠ 불어하는 지민이 넘 발린다ㅠㅠ 저런상사있으면 회사 매일같이 가고싶을것같아요ㅠㅠ
7년 전
독자87
뜌입니다!! 우오오오오 지미니라면... 역시 잘 읽고가요ㅠㅠ 스위스위하네여ㅠㅠ 정국이 편도 무지 기대되네옇ㅎㅎㅎ 기대하며 기다리고있을게요ㅎㅎ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88
으아ㅓ어억ㄱ억...작가님과 함께 달려온 독자입니다 ㅠㅠ 암호닉을 신청하지 못한게 참으로 크나큰 한입니다 ㅠㅠㅠㅠ 작가님의 글들을 보면서 웃기도 많이 웃고 설레이기도 하고 울기도 많이 울었어요 ㅠㅠ! 필력이나 스토리나 언제나 대단하십니다 ㅠㅠ 존경해요! 암호닉은 다시 안 받으실..것같아 메일링도 못받을것 같...아 ..(오열) 참으로 가스미 아픕니다ㅏ..... 제 욕구와 판타지를 충족시켜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리ㅣ고... 엉엉...사랑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89
이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늦게 이 글을 봤어요 .... 정말 텍파받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ㅇㅇ
7년 전
독자90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헝 진짜 너무 재미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 조붱입니다!!! 진짜 항상 기다린 보람이 있는 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2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번외편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작가님의 글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에 발립니다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03.205
으헝헝 작가님 짐쮸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는 지민이 골랐었는데 엉ㅇ엉 너무 설레서 죽게썽요ㅜㅜㅠㅠ메일링 받을생각하니까 기대돼요!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93
오츠카레에요 와 지민이 진짜 설레네ㅠㅠㅠ 실은 3명 중에 지민이 밀었는데 역시나 너무 달달하네요ㅎㅎㅎ
7년 전
독자94
방소에요!!! 아 진짜 박지미이이인 ㅠㅠㅠㅠㅠㅠㅠ아 완전 대박 설레요 ㅠㅠㅠㅠㅠㅠ저두 저런데 취업하게해주세요(?) ㅠㅠㅠㅠㅠ하 오늘도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95
또또에요! 으유ㅠ 지민이는 귀여운데 섹시해... 그게 너무좋은데 글에서 그렇게 나와서 너무 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편도 넘ㅇ나 기대되여!!! 메일링도 손꼽아 기다리구있슴니닿ㅎㅎㅎㅎ 자까님 싸라해요❤️
7년 전
독자96
777 입니다!흥어엉 너무 많이 못봤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읽든가해야겠ㅇ요 ㅋㅋㅋㅋ 번외편이지만 지민이가 남주인것도 좋았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뭐 아무나 해도 상관없이 좋아했겠져 박지민 달달해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읽었어요!
7년 전
독자97
아...진짜 지민이 넘나 달달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장소666씀
7년 전
독자98
헐 이건 미쳤어요.... 지민이 겁나 섹시하고 겁나 설레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뽀뽀 백번천번 해주고싶당♥♥♥ 우어어ㅓ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거 어떡해여퓨ㅠㅠㅠ 밤에 잠 못자면 ㅇㅓ떡하져 설레서...
7년 전
독자99
입술사이에요!! 오늘은 지민이 편이군요! 짐니 은근한 반존대 완전 설레요ㅠㅜㅠ직장에서 저런 대리님있으면 진짜 설레서 잠도 못잘 것 같아요..ㅠㅠㅠㅠㅜㅜㅜ현실에선 있을 수 없는... 다음은 메일링 이군요!! 기대하겠습니당!!♡♡♡♡♡
7년 전
독자100
정말대박입니다ㅠㅠㅠㅠ잘봤어요!!
7년 전
독자102
와 박지미뉴ㅠㅠㅠ 핵설레ㅠㅠㅠㅠ진짜 다정킹이야... 다정하면서 능글맞는건 자기가 다해부렸어...하 너무져아유ㅠㅠㅠ
7년 전
독자103
저번 윤기편도 설렜는데 이번에는 아주 그냥 더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4
푸늘이에요ㅠㅜㅜㅜㅜ
하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알라뷰 뿅뿅♥♥♥♥ 정국이편과 메일링 기대할게요!! 조만간 시간내서 정주행 또 해야겠어요 너무 재밌어요♥♥♥살앙해여♥

7년 전
비회원247.35
모카입니다ㅠㅠㅠㅠㅠㅠ아 진짜 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설렌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쩜 이렇게 글을 잘 쓰시는거죠?ㅠㅠㅠ진짜진짜 사랑해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5
낑깡
되게 부드러울줄만 알았는데 눈치가 넘 빨라서 여우같아욛ㅋㄱㄷㅋ♡ 그래두 넘 좋은걸요ㅜㅜㅜㅜㅜㅜㅜ헝ㅜㅠㅜㅜㅜㅜㅜㅜ메일링 넘 좋은데 이게 마지막이라는게 넘 슬퍼요ㅜㅠㅜ항상 재밌게 읽고갖ㅅ는데ㅜㅜㅠㅜㅜㅜㅜㅜ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69.252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오늘 비지엠이 평소와 다르게 달달하고 다정한 느낌이다 했더니 설레는 지민이가 우주 부시고 가네요ㅠㅠㅠ 능글+다정 지민이 사랑되구여,,,,,, 여기가 제 무덤인것같아요
오늘도 글 잘읽구 갑니다!!♡ 정국이편하고 메일링도 너무 기대돼요~~

7년 전
독자106
나의별이예요! 지민이 아주 능글능글 ㅜㅜㅜㅜㅜ오빠같아요ㅠㅠㅠㅠ설레구 막....그렇고....제가 여주라면 전 1~5번 다 그자리에서 했울텐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7
낰낰이에요!잘보고갑니다자카님!역시 지민이는 다정하게 쵝오에요!ㅎㅎ
7년 전
독자108
세상에ㅠㅠㅠㅠㅠ 지민이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발려요ㅠㅠ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진짜 세번째 읽는데...그냥 미쳤네요ㅠ진짜ㅠㅠ 박지민 막 눈맞추려고 숙이는거ㅠㅠㅠ에 1차발리고 2,3,4번도 다 실천한다는거에 2차발리고ㅠ
불어로 잘자라고 말해주는거에 3차발렸어요ㅜㅠㅠㅠ하...진짜 어쩌지...ㅠㅜㅠㅠ너므 좋아서 듸저버리....ㅡㅜㅠㅠ

7년 전
독자109
테형이
아아 ㅠㅡㅠ 짐니 넘 달고 설레서 주글 것 같아요.......

7년 전
독자110
안녕엔젤
시험공부하다가 힘들어서 보러왔는데 아..대박적..지민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1
지민아ㅜㅜㅜ 벌써 메일링만 남기고있다니... 여튼 지민이는 이란 느낌이근요ㅜㅜㅜ 진짜 미쳤다ㅠㅠㅠ 으어어ㅜㅜ 마지막에 약간 반말하면서 따질때 지민인줄알았어요 완전 그랬을꺼같아요ㅠㅠ 여트뉴ㅠㅠ 어우 떨리네
7년 전
비회원54.130
제가좋아하는사내썰에출장썰이라니..제대로취항저격당했어요ㅠㅠ지민이는넘나알콩달콩달달하고윤기오빠랑은진짜뭔가되게츤츤한데사랑넘치는분위기라더좋아요상반되는분위기ㅜㅜElysia scandal도기다리고있을게요!!
7년 전
독자112
세상에...지미나...(말을 잇지 못ㅎ..ㅐ..) 작가님 비암호닉이지만 작가님 글 넘나 애정하는 독자입니다. 이로케 윤기에 이어서 지민이 번외까지...이렇게 달달해도 되는건가요...♥ 메일링은 못받겠지만 그래,, 이정도면 됐어요. 충분히 행벅하쟈나요...ㅠㅠ 작가님 정말 수고하셨어요!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146.26
와한시간만에정주행다했아요ㅠㅠㅠ난왜이걸지금본거지....메일링..멩일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3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 지민이 넘나 다정하고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윤기랑은 또 다른 설렘입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4
끼야야야야ㅑㅇ ㅠㅠㅠ셀렌다아다ㅏ아아다아앙 이렇ㄱ0 로망하나 만들고 갑니다 르엉엉오엉 ㅠㅠㅠㅠㅠㅠ 모찌한찌민
7년 전
독자116
꾼고구마입니다!!! 저 이벤트 했을 때 지민이 골랐었는데ㅠㅠㅜㅠ 이렇게라도 지민이 번외편을 봐서 젛네요ㅠㅠㅠ 메일링.... 정말 아깝지만 ㅠㅠㅠㅠ 번외로 만족합니다...♡
7년 전
독자117
룬입니다!!!!! 어휴 ㅠㅜㅠㅜㅡㅠㅠㅜㅠㅜㅠㅜㅠ 달달해라 ㅠㅜㅠㅜㅡㅠㅜㅜ 다른 주인공들이랑 정말 느낌이 다르네여 ㅠㅜㅡㅠㅜㅠ
7년 전
독자118
무리에요 작가님!!! 지민이는 역시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 심쿵 ㅠㅠㅠ 너무 귀여운데 훅 들어올 땐 멋이ㅛ고ㅠㅠㅠㅠ 지민이랑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ㅠㅠ 정말 너무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206.7
뿌까입니다 !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사내연애 번외도 본편이랑은 다르게 너무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정국이도 윤기도 지민이도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
7년 전
독자119
pp_qq예요!!! 지민이는 다정하고 달달하고 설렘사 쥬금ㅠㅠㅠㅠㅠㅠ다음엔 신혼여행으로 오자니...
7년 전
독자120
다정한 느낌의 지민이도 좋네요!!!아껴주는게 눈에 그려져서 더 좋은것같아요!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121
브금부터 해서 정말 따뜻한 느낌이야ㅠㅠㅠㅠ
마음이 너무 포근해ㅠㅠㅠㅠ .
지민이는 진짜 귀여운맛이있어ㅠㅠㅠ

7년 전
독자123
전아장이예요 드디어 쪽지함 돌고있네요 ㅠㅠㅠㅠㅠㅠㄱ;슥시생활이 이렇게 빡빡하다고 누가 알려줬나요 ㅠㅠㅠㅠㅠㅠ데이터 왜 안터져 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는 역시 부드러운 남자였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능글킹 박취미니 ㅠㅠㅠㅠㅠㅠ결국 이렇게 지민이도 끝나고 ㅠㅠ불어잘하는 지미니 ㅠㅠㅠㅠ정국이 편만 남았다니 두근ㄱ두근 우리의 주인공 정국이는 어떻게 보여질지 너무 떨려요 으으으!!
7년 전
독자124
으아....진짜 달달하다 정마류ㅠㅠㅠ귀엽기도 하고ㅠㅠㅠㅠ매력짱이다 정마류ㅠㅠ
7년 전
독자125
딘시
와 달달합니다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 박지민 ㅠㅜㅠㅠㅠㅠㅠㅠ 만약에 였어도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사실 남주가 누구였던간에 상관없었어요 누구든 좋았어요! 이렇게 완벽하게 스토리가 끝난건가요?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227.138
특별한너 입니다
이렇게 지민이편도 보다니ㅠㅠㅠㅠㅠ 감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은 완전 달달한데요???? 지민이 너무 스윗해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6
지민이가 최고다...내남주는 지민이야..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27
엉엉 뒷 내용이 너무 궁금해요 ㅠㅠㅠㅠㅠ 진짜 이런 대작을 이제서야 본 제가 너무 밉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8
지민이의 번외도 하... 정말 발려요 전 이미 발럈어요 ㅠㅠㅠㅠ 진짜 대박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ㅜ 멋있어요 사랑합미다❤❤❤❤❤
7년 전
독자129
으악....인티에 일찍 가입못한 제가 너무 한심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지금이라도 작가님 작품 읽어서 다행이라고도 생각해요 작가님 항상 기다리고 응원할게요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253.12
허쉬초콜릿입니다! 흐앙 지민이 계속 손잡는거 너무 좋아요...♡ 지미니의 그 쟈근손이 상상이 가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랬어요ㅎㅎ 지민이 번외두 너무 발리네요♡ㅅ♡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0
끄아ㅠㅠㅠㅠㅠ스윗가이ㅜㅜㅜ정말...ㅠㅠㅠㅠㅠ작가님 이제정주행다했네여ㅠㅠㅜㅜㅜㅜ 작가님 정말 사랑해여ㅜㅜㅜ 작가님 글 정말 취저입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1
와 지민 너무 달달한 거 아닙니까ㅜㅜ정국,윤기 완결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ㅜㅜ행복합니다ㅜㅜ
7년 전
독자132
와....ㅠ 마지막 라스트팡이네요.....ㅜ 앞으로이런글자꾸 그렇게 써주사면 감사합니다♡♡♡♡♡♡♡♡ 정주행을 3시간내로다햌ㅅ네요ㅠㅠㅠ 홀리ㄴ듯이요 ㅎㅎ
7년 전
독자134
이런 미련곰탱이 같으니라고ㅠㅠㅠㅠ 가입 일찍 하고 암호닉도 했으면 텍파 받을 수 있었을텐데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작가님 작품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 진짜 애들 성격 그대로 살려 주셔서 이입이 너무 잘 됐어요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잉 ❤️
7년 전
독자135
우어ㅠㅠㅠㅠㅠ지민이도 스윗보스ㅠㅠㅠㅠㅠㅠㅠ정말 말이 필요없네요 그냥 대단한 글이네요ㅠㅠㅠㅠ지민이 윤기 정국이 셋 다 능글맞은 면이 좀 있는데 다 또 다른 매력이라 결론은 다 좋네요...지민이는 정말 근데 쏘스윗이네요...마지막에까지 좀 더 배려랄까?를 해주는 그런ㅠㅠㅠㅠㅠ그냥 결론은 다 좋다구요ㅠㅠㅠ작가님두요ㅠㅠㅠ
7년 전
독자136
와 진짜 마지막말 대박입니다ㅜㅜㅜㅜ 결말이 지민이였어도 정말 쩔었을 것 같아요ㅜㅜㅜㅜ 텍파 못 받는게 아쉬운마음도있지만 아쉬울때마다 정주행해서 마음 달래구 또 설레어하는게 반복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8
번외편도 이렇게 흥미진진하고 재밌고.... 작가님 정말 최고입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7년 전
독자139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좋은 글 써주셔서 넘 감사해여ㅠ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1
달달해ㅜㅜㅜㅜㅜㅜ달달보스 지민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2
아 너무 달달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ㅠㅠㅠㅜ
7년 전
독자143
스윗가이 박지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조항여 헝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4
세상에 지민이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ㅜㅠ 진쨔 지민이 다정한것좀 보세요 여러분ㅜㅠ너무 설레요.... 회사 취직하면 저런 대리님 있나요.... 너무좋아요 어떡해... 다음편 보고 또 봐야겠어요
7년 전
독자145
으ㅜㅜㅜ작가니ㅜㅜ꿀부어놓은거같아요 핵달달닭달해용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6
아아아 이것도 진짜 너무 좋네요... 그냥 세 남자 버전 다 좋은 것 같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47
지민이 너무 스윗..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8
지민이가 남주였으면 이렇게 달달했겠군요ㅠㅠㅠㅠㅠ 윤기 지민 정국 셋 다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남주로 다 어울려요ㅠㅠ 그치만 역시 진짜 남주는 전정국! 어서 정국이 비하인드를 읽으러 갈게요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49
으아ㅠㅠㅠㅠㅠㅜ박지민 개설레요ㅠㅜ친구같으면서도 오빠미 낭낭하고ㅠㅠㅠㅠㅜ나도 오빠ㅠㅠㅜ내오빠는언제쯤ㅠㅠㅠㅠㅠㅠ 작가님진짜 대박전 전개가 아주그냥 짱이에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생존신고&공지] (기웃) (눈치)60 봄처녀 10.30 17: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3_전정국281 봄처녀 01.07 23: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Elysia Scandal.05 (부제:흐림)130 봄처녀 01.07 04: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IF_02_박지민165 봄처녀 12.04 2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IF_01_민윤기257 봄처녀 11.27 01:29
방탄소년단 ...o<-<...47 봄처녀 10.04 01:38
방탄소년단 [떡밥정리&텍파공지]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 마지막 이벤트? (스포주의)342 봄처녀 08.05 23: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11 (完)368 봄처녀 08.05 22: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Elysia Scandal.04 (부제:습관)214 봄처녀 08.04 01: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10 (부제:취중진담)431 봄처녀 08.01 04:44
방탄소년단 [암호닉확인] Elysia Scandal 암호닉 확인 하세요!220 봄처녀 07.30 21:25
방탄소년단 [암호닉신청] Elysia Scandal 암호닉 신청하세요!372 봄처녀 07.25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Elysia Scandal.03 (부제:전쟁)125 봄처녀 07.25 00:54
방탄소년단 [5분암호닉] 마음약한 작가의 선물!104 봄처녀 07.24 00: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9 (부제:키스,그 이상)387 봄처녀 07.24 00: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Elysia Scandal.02 (부제:위험한 이유?)150 봄처녀 07.23 02:46
방탄소년단 [암호닉확인]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 암호닉 확인 하세요! +)Q&A389 봄처녀 07.22 22: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Elysia Scandal.01 (부제:구남친은 위험해)126 봄처녀 07.22 21:50
방탄소년단 [텍파이벤트]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 텍파 이벤트 시작!417 봄처녀 07.18 01:02
방탄소년단 [암호닉신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 암호닉 추가신청을 받습니다!516 봄처녀 07.18 00: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8 (부제:WHO?)200 봄처녀 07.18 00: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7 (부제:관계의 정의)191 봄처녀 07.17 23: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6 (부제:박지민의 한계)248 봄처녀 06.19 17: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5 (부제:박지민 데이(트))212 봄처녀 06.19 17: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4-1 (부제:특별편)187 봄처녀 06.12 19: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4 (부제:민팀장 데이) +암호닉 확인하세요..357 봄처녀 06.06 00:50
방탄소년단 [암호닉신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 암호닉 신청하세요!316 봄처녀 06.04 19:44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