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41877l 12
"으악, 아!"   

   

우리 병동에 소독솜이 다 떨어져서 소독솜 가지고 계단 다다다 뛰어내려가다가 진짜 철푸덕 엎어졌어. 소독솜 다 떨어지고 넘어져서 아픈것보다 쪽팔린 것 보다 저거 다시 받아와야하는구나..하는 생각이 제일 먼저들었어. 무릎 까져서 피가 줄줄 흐르길래 널부러진 소독솜 하나 주워서 피 닦아내고 발목 아파서 붙잡고 있는데 나랑 같은 대학 나온 동기가 지나가는거야.    

   

"ㅇㅇㅇ, 왜 이러고 있어? 넘어졌어?"   

"어..너 정형외과 배치받았냐?"   

"응, 원래 소아과였는데 며칠전에 재배치됐지. 그나저나 너 일어날 수는 있어?"   

"아니, 발목 근육 놀란 것 같은데. 아 아퍼."   

"그러게 조심하지..뼈는 괜찮은 것 같아? 진료 잡아줄까?"   

   

그 정돈 아닌 것 같아, 하면서 딱 일어났는데 무릎이 뒤틀렸는지 너무 아픈거야. 그래서 완전 울상 지으니까 동기가 부축해주면서 자기 병동으로 데리고 갔어.   

   

"예약 환자 늦으면 바로 넣어줄테니까 너네 병동에 콜해놔. 넌 학교다닐때도 잘 넘어지더니, 으이구."   

"대신 콜 해주라. 나 또 혼난단 말야."   

"맞다, 너 상습범이지? 저번에도 손 찢기고?"   

   

고개 세차게 흔들었더니 동기가 전화기 들고 외과 콜해줬어. 안받는지 끊었다가 다시 걸었는데 늦게서야 받는거야. 원래 내가 받아야하는데 접질러서 이모양으로 정형외과에 앉아있으니..   

   

"네, 정형외관데요. 아, 네? 인턴쌤? "   

"야, 인턴? 누구? 변백현? 야 끊어, 끊어 끊어..!"   

"조용히 해봐."   

"안돼 안돼, 야 말하지마. 야, 야!"   

   

내가 옆에서 미친듯이 매달렸지만 이미 전화는 끊겼고..   

   

"뭐 어때, 너 고등학교 동창아냐? 대학때도 친했잖아."   

"아 걔 잔소리따발총이야."   

"그런 것 같더라, 엠티때도..."   

"말도 꺼내지마라, 그 때 생각하면.."   

"아, 맞다 맞다. 너 경수알지? 걔도 여기 인턴인데, 새로 들어왔더라?"   

"도경수? 왜 이제 들어와? 휴학했나?"   

"일년 휴학했었지. 걔가 본과가 소아관데, 요 옆 병동에 있을걸?"   

"..혹시 저 곰돌이 모양..?"   

   

소아과랑 정형외과가 같은 층에 있는데, 도경수가 소아과로 왔나봐. 이제 갓 인턴 들어왔으니 쌩고생하겠구나 하는데 저기 도경수의 형상이 보이는거야.. 쟤랑은 엠티가서 친해졌거든. 도경수보고 팔 훅훅 휘저으니까 곰돌이 뱃찌 잔뜩 단 가운 입고 곰돌이모양 손수건 목에 매고 가운 주머니에 곰돌이 볼펜 서너개 꼽고는 이쪽으로 오는거야.   

   

"야, 쌩인턴? 넌 무슨 곰돌이 장사하냐?"   

"이거 우리 꼭 해야해..너 외과에 있다면서, 얼굴 한번 볼랬는데 보다시피 눈치보느라 바쁘다."   

"야, 넌 응급실 보충인력으로 안가나보다? 백현이는 요때 딱 응급실 뛰어다니고있었는데."   

"안그래도 내일부터 보충인력이야. 근데 너 다리 다친거야?"   

   

아직 초짜인거 티내듯이 여기저기 곰돌이 잔뜩 단게 귀여워서 실실 웃었더니 다리 다쳤냐면서 의자 끌어다 앉는거야. 지금 점심시간 직전이라 바쁠거라면서 자기가 봐준다고 무릎 살살 건드리는데 아파서 내가 난리쳤어.   

   

"여기 이렇게 하면 아파? 금갔나? "   

"어, 어 짱아파. 금간건 아닌 것 같은데. "   

"그걸 니가 어떻게 알아요, 응? 이거 찍어봐야 알 것 같은데."   

"일등으로 예약해줘어, 우리 병동 바빠."   

"외과는 안 바쁜게 이상하지. 얘 우선예약으로 엑스선 찍어줘봐, 어차피 진료가도 사진 찍어보자고 할 것 같으니까."   

   

도경수가 따다다 말하니까 동기가 고개 까닥거리면서 예약 잡는 것 같았어. 내가 아프다고 징징대니까 경수가 얼음팩 가져다가 다리 문질러주고 있는데 변백현이 복도 끝에서부터 뛰어오더니 숨을 몰아쉬면서 얼음팩 빼앗아버리는거야.   

   

"언제 왔어? 안바빠?"   

"바빠, 바쁘지! 그래도 여자친구 다쳤다는데 와봐야지, 그치? 여자친군데. "   

"아아, 백현아 너 경수알지? 니가 엠티때 쳐들어와서 두들겨 팼던 도경수."   

"알지, 까먹을리가 있나."   

"까먹으면 진짜 상도덕도 없는 놈이야, 넌. 백현아.."   

   

변백현이 도경수 죽일듯이 째려보면서 여자친구!하고 말에 힘주길래 귀여워서 입술 톡톡 쳤더니 금새 기분 좋다고 눈꼬리 확 휘면서 웃더라고. 그러다가 예약했던게 콜 왔는지 경수가 엑스선찍으러 가자는거야. 변백현이 당연하다는 듯이 등을 내미는데, 솔직히 병원에서 그것도 간호복입고 어떻게 가운입은 애 등에 업혀서 가.. 내가 쪽팔린다고 싫다했더니 그럼 베드를 갖고 오겠다는거야. 지금 다리 하나가지고 침대에 누워서 끌려가자는거야?   

   

"나 그냥 잡아줘, 그럼 걸을 수 있어."   

   

내 말에 변백현의 시선이 분주하게 움직이더니 끝내 내 팔 한쪽을 도경수한테 내주고 오른쪽에서 부축해줬어. 양쪽에 의사가운 입은 애 둘을 달고 가는 기분이란.. 다신 경험하고 싶지 않았어. 우여곡절 끝에 엑스선 찍으러 왔는데, 도경수가 정형외과 담당이니까 변백현은 바깥에 세워두고 도경수랑 나랑 들어왔지.   

   

"무릎까지 바지 안올라가?"   

"응, 요즘 다리에 살쪘거든."   

"바지 벗어야 될 것 같은데, 가운 가져다 줄게."   

   

도경수가 바지 잡고 올리는데 내가 종아리에 살이붙어서.. 안올라가는거야.. 그래서 결국 바지벗고 가운입고 찍으려고 도경수가 나갔는데 변백현이 밖에서 난리가난거야.   

   

"이게 무슨 미친소리야? 지금 쟤보고 니 앞에서 치마를 입으라고?"   

"...치마가 아니라, 가운. "   

"그게 그거지. 똑같이 맨다리 내놓는데?"   

"너 나보다 병원생활 1년 더 했다고 하지않았어? 넌 1년동안 여자다리 한번도 본 적 없냐? 옷도 여러번 찢었을텐데."   

"환자랑 쟤랑 같냐, 내가 해. 아무래도 너는 불안해서 안돼."   

"변백현 보수적인건 몇년 전이랑 똑같네, 개소리하지말고 거기 딱 서서 기다려."   

   

도경수가 변백현한테 톡톡 쏴대다가 문 탁 닫았는데 변백현이 다시 문열고 들어와서는 보기만 하겠다고 바로 꼬리내렸어. 탈의실에서 가운 갈아입고 나왔을 때 부터 변백현 눈썹 꿈틀꿈틀 거리고, 나는 눈치보고. 도경수는 심기 불편하고. 변백현이 대학때도 절대 치마는 안된다는 가치관을 지니고있어서 나랑 엄청 싸웠었거든. 변백현이랑 나랑 다른 대학을 다녔었으니까 난 변백현 눈피해서 치마입고 돌아다니고 그러다 집앞에서 만나면 신나게 잔소리듣고 그랬었어. 그걸 도경수는 바로옆에서 지켜봤으니 저리 비꼬는거지.   

   

"스치기만 해봐, 확 죽여버린다."   

"병원이니까 목숨은 건지겠네."   

"아 도경수 깝죽대는거 아직도 못고쳤냐?"   

   

자꾸 변백현이 도경수한테 시비터니까 짜증나서 내가 변백현보고 나가라고 했더니 또 입을 꼭 다물고있어. 귀여워서 한번 봐주고 엑스레이 다 찍고 얼른 옷 갈아입었지.    

   

"엑스선으로 보면 별 이상은 없는 것 같은데, 그래도 진료는 받아볼래? 잡혀있으니까."   

   

그래서 이따가 예약환자 빠지면 콜 때려준다하고 변백현이랑 다시 병동으로 내려갔어. 발이 부어서 내가 아파하니까 변백현이 계단에 쪼그리고 앉아서 발을 조물조물 해주는거야.    

   

"잘 좀 보고 다녀라, 언제까지 넘어지려고?"   

"요즘엔 잘 안그러거든?"   

"안그러긴? 방금 넘어져서는 도경수한테 다리 턱 맡기고 있고."   

   

으으,잔소리 듣기싫어서 내가 귀막구 어버버 거리니까 변백현이 발 만져주다가 올려다보는거야. 근데 얘 특유의 그 눈꼬리쳐진거 있지. 그거 내가 완전 껌뻑 죽거든? 근데 그 표정이 딱 나왔는데 완전 강아지같아서 내가 변백현 볼 잡구 아이 우리 강아지 하면서 쭈쭈거렸어.   

   

"우리 강아지, 왜 그래쩌? 아이 귀여워."   

"귀여워?"   

"응. 여자애들한테 이래서 인기많았지, 우리 개새끼."   

   

내가 턱 잡고 강아지 만지듯이 손가락으로 슥슥거리니까 변백현이 헤헤 웃는거야. 그래서 나도 좋다고 웃었는데 변백현이 급정색하더니 손목 탁 잡고 목소리를 쫙 깔고 얘기해.   

   

"귀여우면 안되는데, 어쩌지?"   

   

저러고 내가 당황타니까 쪼그려앉아있다가 일어서더니 허리 탁 잡고 코 닿을 정도로 얼굴을 붙이는거야. 내가 얼굴 뒤로 빼면서 뒷걸음질 쳤는데 발 다친건 생각을 못했어. 아무생각없이 뒷걸음질 치다가 아파서 악 소리내니까 변백현이 순식간에 입술 부닥치면서 허리를 팔로 받쳐주는거야. 솔직히 나 다리에 힘 풀려서 변백현 멱살붙잡았는데 변백현이 픽 웃더니 허리 탄탄하게 받치면서 입놀림을 시작하는데..헉헉 여자 여럿 만나고 다녔나? 정신 훅 빼놓음.    

   

"백현아, 나 숨.."   

"힘들어?"   

   

내가 숨차서 헉헉거리니까 변백현이 입술 살짝 떼고 힘드냐고 웃는데 그게 또 숨멎을 정도로 설레는거야...유리심장..내가 얼굴 달아올라서 고개 끄덕이니까 바로 다시 변백현이 내 입술 머금ㅎ..부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대학 축하드려요~~~~
백현이 질투하는것봨ㅋㅋㅋㅋ귀여웡~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꼬잉또오잉
넹 신고접수했으니까 별 문제없는거면 다시 올릴게요^,~
10년 전
독자3
헐 대학 합격 완전 축하드립니다!!! 18화 삭제된거 아녜여??요즘 부쩍 삭제된다고하던데......ㅠㅠ쨋든 오늘도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bb짱짱
10년 전
꼬잉또오잉
삭제되는 이유가 따로있는건감요? ㅠㅠ 다시봐도 삭제될 이유는 없는것같은데..일단 신고는 해놨는데 문제있는걸까봐 두근거리네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아니여 오류라고 하던데......이유를 알수없다고 그랬다고.....ㅠㅠㅠㅠㅠㅠ잘대답해주시겠져!!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글쿤요 다행다행!
10년 전
독자4
대학합격축하드려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다른분들거도 몇개 삭제됬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으앙 백현이 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10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우와...ㅠㅠㅠㅠ대학합격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글이 없어진건..ㅠㅠ 요새 자주 그러더라구요ㅠㅠㅠㅠ경수도 백현이도 설레네여ㅠㅠㅠㅠ 그와중에 경수 소아과..ㅋㅋㅋ고..곰돌이..ㅋㅋㅋ
10년 전
독자7
바밤바에요ㅎㅎ 축하드려요! 대학교 합격!! 빠라라라라라바마
요즘 다른 작가님들도 막 통째로 날라가고 그러더라구요ㅜㅜ 글 다시 찾으셧으면 좋겟네요!! 곰돌이ㅋㅋ 경수ㅋㅋㅋ

10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너무재미잇어요ㅠㅠ큥이너무귀여워요ㅎㅎㅎㅎㅎ대학축하드려용!!
10년 전
독자9
우와 대학교 합격 축하드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곰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미니에요 대학교 합격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 너무 부럽네요 저는..뭐 실기도 아직 안봐서ㅠㅠㅠㅠㅠ 경수 곰돌이로 무장하고있는거 상상햇더니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옆에서 잔소리 늘여놓는 백현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스킨쉽할때는 역시 남자답고 좋네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안녕하세요 쿠키에여!!!! 바삭ㅋㅋㅋㅋ 와 자기 전에 들어왔어요!! 방금 컴퓨터 끄고 모티로 들어온건데 쪽지가 왔네요ㅋㅋㅋ 아 그것보다 일단 축하드려요~ 짝짝짝 대학 3개나 붙으셨다니!!! 뿌듯하겠어요 다행이다 그동안 열심히 한 보람이 있겠네여ㅠㅠㅠ 너무 수고했어요~ 어휴 그나저나 오늘은 변백현이.. 어..세네요?ㅋㅋㅋㅋㅋㅋ 아..현기증.. 아.. 털썩..!!ㅋㅋㅋㅋㅋ 왜 박력있고 난리..? 이렇게 또 내 마음에 불을 지르셨군여 작가님?ㅠㅠㅠ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경수도 나왔네요 소아과라니 상상되게.. 귀엽구나ㅋㅋㅋㅋ큐ㅠㅠㅠㅜㅠ 우오 시간 엄청 늦었다 작가님도 빨리 자여~ 저도 곧 잘 거에여ㅋㅋㅋ 날씨 춥던데 옷 따뜻하게 입어요 나 오늘 밖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하도 안 와서 추워 죽을 뻔 했잖아ㅋㅋㅋ 이불도 잘 덮고 자요~ 그럼 굿밤 오늘도 잘 읽었어요!!
10년 전
꼬잉또오잉
쿠키님 기다렸쟈나여♥ 어제 저는 폰쥐고 기절했어요ㅎㅎ.. 이제 대학도 붙었으니 편한맘으르ㅡ 마구마구 쓸게용 넘늦게와서 미안해요ㅠㅠ
10년 전
독자30
많이 피곤하셨나봐여ㅠㅠㅠㅠㅠ미안하긴요!! 아니에요 이제 편하다니까 다행이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2
대학 붙은거 축하드려요!!!! 아ㅠㅠㅠ 백현이 완전 설레게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찾아와주세요~
10년 전
독자13
행성 / 대학추카해요~! 나도원하던데 갔오요~~ ㅎㅎㅎㅎ 이제 대학생~~~!!
18화 아마도 오류로 삭제된걸거예여ㅠㅠㅠ저장해논거있으세여?ㅠㅠㅠㅠ있어야할텐데.....ㅠㅠ
나중에 꼭 텍파 만들어주세여ㅠㅠㅠㅠ이썰 너무좋아서...♡

10년 전
독자14
허거덕이에여!!!!!!기다리고기디리던 제가 좋아하는 글이 왓네여 드디어ㅠㅠㅠㅠㅠ예치금 넣으셧는지.저는 오늘 넣엇다는여........골라서 넣엇다는ㄴ.......저도 걍 높운다학으로.......다 간호학과시면 뭐 젤 높은 대학으로.....ㅎㅎ다음편도 빨리오세여........너무 궁금해여.......여기서 끊으시면 어떡해요 현기증 나여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와대박 ㅠㅜㅜㅠㅜㅠㅜㅠㅜ 기다리고잇엇어요 ㅠㅠㅠ큥이 질투하는거 왤케 기엽냐며..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우아 대학 축하드려요!!
10년 전
독자17
우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일단 대학 합격 축하드려요 글구 백현이는 질투하는것두 귀엽네요ㅠㅠㅠㅠㅠ다음 편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8
유후! 대학 합격! 예헤! 얄루얄루! 제가 다 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큥이 질투하는거 보면 부러움.....부..부럽....큐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헐 대학 합격 축하드려요! 전 추합 기다리고있어요 얼른 자리났으면ㅠㅠ 오늘도 배큥이는 설레게하네요 조타....부끄부끄^^*ㅋㅋㅋ 경수 곰돌이 막 매단거 상상하니 귀여워 미치겠어요ㅋㅋ오늘도 잘읽고가여~
10년 전
독자20
변백현질투하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여워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변백현짱귀어휴
10년 전
독자21
다른분들도 몇개 삭제됬다고 하시더라그요ㅠㅜㅜㅜ자까님도 역시ㅠㅠㅠㅠ 얼른 복구되길!!바랄께요~♡ 보수적인 변백현 질투쟁이 변백현 짱귀에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ㅋㅋㅋ아 백현이 진짜귀여워죽겠어요ㅠㅠㅠ대학 축하드려요..난 빨리예비가 빠져야 할텐데ㅠㅜ
10년 전
독자23
으아아ㅏ나아아아아ㅏㅏ 배큥아아ㅏ아ㅏ아으아아ㅏ아아설렌다 모닝설렘 설ㄹㅁ설렘열매를 먹었나 막 설렘!!!!!!
10년 전
독자24
우왕왕왕...ㅎㅎㅎㅎㅎㅎ배큥아..ㅎㅎㅎㅎㅎ부끄뷰끄..ㅎㅎㅋㅋ
10년 전
독자25
비타민이에여...부러워여....전후보됫믄데ㅜㅠㅠㅠㅠ간떨려쥬글꺼가타여ㅠㅠ
10년 전
독자26
헐!축하드려요!!!
우리배큥이보수적이당ㅅㅎㅎㅎㅎ조타

10년 전
독자27
오축하드려요!!! 도쌤 올*,* 나상상했자나ㅠㅠ 흰가운을 입고있는경수라니ㅠㅠ 눈물좀닦고ㅠㅠ 백현이 갑자기 강아지에서....ㄱ...ㅐ...?ㅋㅋㅋ 박력넘침.♥.♥ 오오 머시쪄!!!!!!!!!!!!
10년 전
독자29
축하드려여!!!!!!!!!!!!!!!!!!!! ㄹ헠헠 변쌤...S2
10년 전
독자31
냐냐냐에요!! 대학 붙으신거 완전 축하드려요!!ㅎㅎ 오늘도 백현이 의사쌤썰은 재밌네요 ~~ ㅎㅎ
10년 전
독자32
낯선이에요!
대학 3곳이나 붙으셧다니! 정말 다행이신것같아요~ 편안하게 자유 즐기다가 오서ㅣ에용!

10년 전
독자33
헣류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아이고 이썰진짜오랜만이다ㅠ1118이에요♥♥♥♥제일좋아하는썰인만큼 늘 다시보고그래욬ㅋㅋㅋㅋ먼가 드라마같은 느낌나요..다른건 빙의글같은데♥♥♥
10년 전
꼬잉또오잉
제일좋아하는 썰이라니..ㅠㅠ감격스러워융ㅠㅠ
10년 전
독자35
소희에요~ 어휴저변배큥겁나보수적이네..☆ 경수오랜만에봤는데그렇게할래????ㅋㅋㅋㅋㅋ 다시는다치면안되겠다변백현잔소리안들으려면 아니다 어른뽀뽀(의심미)ㅎㅎㅎㅎㅎ받으려고일부러다쳐볼깧ㅎㅎㅎㅎ 근데좀잘한다? 몇명만났어후딱말해
10년 전
독자36
대학합격축하드려요!!백현이는항상설레는군요♥
10년 전
독자38
우아 18화보고싶은데 어디잇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는 참 질투가많아ㅠㄱ래서 좋닺호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ㅠ18화는어딧찌?ㅠㅠㅠㅠㅠㅠㅜㅠ보수적이네배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설레여 ㅠㅠㅠ♡♡♡
10년 전
독자42
큥이 보수적인것도 귀여워죽겠어ㅠㅠㅜㅜㅜㅜ왜이렇게 완벽하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18화없어서 당황당황ㅠㅠㅠㅠㅠㅠㅠㅡㅠㅠㅠㅠㅠㅡ그래도 설레유ㅠㅡ
10년 전
독자44
왜 18회가 없나했는데 오류구나...!
늦었지만 축하드려용!!

10년 전
독자45
합격 완전완전 축하드려요♥3♥
10년 전
독자46
ㅣ야ㅠㅠㅠㅠㅠㅠ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좋아..대리설렘 진짜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7
ㅠㅠㅠ백현이 오ㅐ케 귀얍냐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ㅠ드디아첫번째키스신ㅠㅠㅠㅠㅠ아이고설레라..ㅎ....경수의모습이상상도가곸ㅋㅋㅋㅋㅋ이번편재밋엇어요
9년 전
독자49
헐 질투 귀엽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헐 나지금 ㅅ..설레냐..?
눈물

9년 전
독자51
질투하는 거 봐 귀여워귀여웡.. 드디어 진도를 조금 더 나가다니 설레요 설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너무너무 늦었지만 정말 축하드려요
백현이 대박이넼ㅋㅋㅋ

9년 전
독자53
어머낫////////////백현이귀여워 ㅜ
9년 전
독자54
13.18화가 없어요 흐이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악!!!!!!!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작가님ㅠㅠ 작가님은 사랑이네요♥
9년 전
독자56
부끄...아이.....병원에서 저렇게하면...감사하죠...
9년 전
독자57
대락교 츅하두려요!!!!
우오ㅠㅠㅠㅜㅜ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 보수적이군요 구런데 치마가ㅜ안된다니!!! 왜ㅠㅠ

9년 전
독자58
허류ㅠㅠㅠㅠ18화보고싶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우와대학교합격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3년뒤면벌써대학생........시간진짜빨라요ㅠㅠㅠㅠㅠㅠ진짜평생나한텐대학생이라는게안올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랑백현이뽀뽀행쇼~
9년 전
독자60
으아으아으으아아ㅏㅘ하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곰돌이 경수라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백현이질투하는거귀엽네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62
쿠오오오오... 머금ㅎ..머금고 머금다
9년 전
독자63
으앙축하드랴여ㅕㅕㅕㅕㅕㅕㅕ아프지나ㅏ아아아아아아아아우유유유유융
9년 전
독자64
헐..앟......ㅕ벼내견..아.....경수도 나와따!!!!!!!!!우리 경수 경수나와따1!!!!!!!!백현이 질투퍽발!!!!!!!!
9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변백현 완전귀여워요!!!!!!!!!!!
9년 전
독자66
변백현질투ㅋㄱㅋㄲㅋㅋㅋㅋ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대학 붙으셨다니 축하드려요!!!
9년 전
독자67
아 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개귀여운데 개설레잖아 ㅠㅠㅠㅠㅠ아 진짜 ㅠㅠ
9년 전
독자68
하ㅏㅜ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왜 귀여워도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와늦었지만대학합격축하드려요ㅠㅠㅠㅠ이번편진짜달달하네요ㅠㅠㅠㅠ역시재미써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끄기아아아가ㅏ아아아유ㅠㅠㅠㅠㅠ아진짜.너무 설레서 미치는줄알았네ㅠㅠㅠㅠㅠ바닥내리치면서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꼬리내리는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큥라ㅠㅠㅠㅠㅠ질투도설랲ㅍㅍ퓨ㅠㅠㅠㅠㅠ혀유ㅠㅠ
9년 전
독자74
꺌!!!!!!!!!!!!!!!!키쮸!키쮸!
9년 전
독자75
헐늦었지만 축하드려요!!! 근데 진짜많이 늦었네요...
9년 전
독자76
아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ㅠㅜ귀여어ㅠㅠㅠ
9년 전
독자77
나중엔 수위두.. 부끄부끄..*-_-*
9년 전
독자78
뒷북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학합격축하드려요~ㅋㅋㅋㅋㅋㅋ심하게뒷북이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워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와우와우와우와우!!!!!숨쉬귀휨두뤄!!!!!!!!
9년 전
독자81
끄으아아아아ㅠㅠㅠㅠㅠ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숨쉬기힘드러!!!!!!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다고변배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와우 으ㅡㅏㅟ 워후!!!!!! 나잠 못자 아 아 책임져요 아클났어 아ㅠㅠㅠ 맙소사맙소사 변백현 너어............
9년 전
독자84
곰돌이 장사하냐에서 빵터지고 죽여버린다는데 병원이라서 목숨은 건지겠다는 데서 또 빵 터졌어요ㅋㅋㅋㅋ
백현이 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9년 전
독자86
헠헠 키스신 설레쥬금ㅎㅎㅎ허리받쳐주면서 한손은 뒷목이나 볼 감싸면서 하는 키쮸ㅠㅠㅠㅠㅠㅠㅠㅠ내로망ㅠㅠㅠㅠㅠㅠㅠ근데 또 입 살짝때고 픽웃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고소할꺼에요ㅠㅠㅠㅠㅠ설렘사 시켜서 죽인 죄로ㅠㅜㅠㅠ필력 장난아니여서 읽기만 해도 숨멎하는 죄도 있어요ㅠㅠㅠ질투하는거 보고 귀여워서 아무 준비 못하고있다가 갑자기 상남자가 되버려쪄!!!놀랐쪄!!!!..죄송해요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 이렇게 오늘도 전 심장폭행당합니다..
9년 전
독자87
백혀니질투하는것바여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조심하지ㅠㅠㅠㅠㅠㅠㅠ 넘어지면 으뜨켕ㅠㅠㅠㅠ
그런데 어머어머 병원에서 키스금지 규칙은엄쩌요??? 부끄부끄해~~

9년 전
독자89
개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엄청 늦었디만 대학합격축하드려요! 구럼 현재는 대학생활울 하고계시는군요...저눈..고등학생이에요....대학에 관한 부푼꿈을 안고있지만 특성화를다녀서..취업을 먼저....대학정말좋나요? 막 산뜻하고 훈훈하신분들도 ㄱ계시고 준면이같운 선배라던가...백현이같은 남사친없나요...?ㅎㅎㅎ#ㅎㅎㅎㅎ쨋든 오늘은 내용이 부끄럽네요~( ͡° ͜ʖ ͡°)
ㅋㅋㅋㅋㅋ경수 소아과 잘어울려요ㅜㅠㅠㅠㅜㅜㅠㅠㅠ나랑 겨론해(짝) 겨론....맞아죽기전에 다음편으로 사라질게요ㅎㅎㅎㅎㅎ재밌어요ㅜㅠㅠㅠㅜㅜ글잘보고가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음 없어요ㅎㅎ준면이같은 선배라던가 백현이같은 남사친 절대 네버..존재하지 않습니닷...ㅎ..물론 훈훈한 남자선배야 존재하긴 하지만 그런분들은 나의 소유가될수없단거..!^^..!! 대학생활도 나름 재밌지만 성적에치이고 등록금에치이고 장학금에 목메고 그르네요. ㅠ. ㅠ 곧바로취직이라니 제친구중에도 바로 취직한 애가 있는데 힘들다그래도 잘 다니더라구요 ~ 각자의 길에서 최선을 다하는게 최곤것같아요!
9년 전
독자90
왤케 답글을....많이 달아주세여ㅜㅜㅠㅠㅜㅜㅠㅠ감개무량이에요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ㅠㅠㅜㅜ위로의 말 감사합니당 그래도 훈훈한 남자선배가 있다니...다행이네요....(전 여고다녀요).....
ㅏㅎㅎㅎ핳하하핳ㅎㅎㅎ적응못하면 어쩌나 걱정이 하늘만큼땅만큼...ㅠㅠ
제 댓글에 길게 답댓ㄷ달아주셔서 manymany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1
경수 곰돌이ㅋㅋㅋㅋㅋㅋㅋㅋ뀌요워
9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곰돌앜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헣ㅎㅎㅎㅎㅎ입술 부비기라니ㅎㅎㅎㅎㅎ핳ㅎㅎㅎㅎㅎㅎ좋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94
ㅡ앟ㅇㅜ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5
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질투하는 것 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여워요 변쌤. 응?
9년 전
독자97
헐질투ㅜㅜㅜㅜㅜㅜ질투겁나귀여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워~~~~~~~~~~~~~~~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말이 필요없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99
백혀니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하나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아귀여워 변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어머노모오모오모오모북흐북흐
9년 전
독자103
백ㄱ혀니규ㅡ얍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질투쟁이 강아지ㅠㅠㅠㅠ완전 귀여워ㅠㅠㅠ백현이 오구오구ㅠㅠ
9년 전
독자106
와....허리받치고 와 대박 설래서 죽음☞☜
9년 전
독자107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누가 댓글에서 작가님 간호사라 그랬 .. ... (창피함이 몸을 숨긴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 진짜 진짜로 설레서 쥬금 ㅠㅠㅠ 짱ㅋ장 배켜나ㅠ
9년 전
독자108
키쮸라니.....부꾸러웡....박력봐 박력분이세여?ㅠㅠㅠㅠㅠㅠ불맠은강력분으로 부탁해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박력 터지네 백현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진짜설렘사하것네...완전 훅훅들어온다큥아ㅠㅜㅠㅜㅜㅠㅠㅠㅜ니가그럼 내가 쓰러지쟈나ㅠㅜㅠㅠㅠㅜㅠㅜㅠㅠㅠㅜㅡ
9년 전
독자111
질투 박력분 백현이에요ㅠㅠ기여어요ㅠㅠ
9년 전
독자112
어휴ㅠㅠㅠㅠㅠㅠ진짜 변백현의 매력의끝은 어디인지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진짜 항상 볼때마다 백현이의 진짜모습과 비슷한거같애서 너무좋아요유ㅠㅠ
9년 전
독자113
헐 대박이다 박력봐
와 지져스

9년 전
독자114
아휴 드디어첫키스인가여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설렘사)
아진짜 나쥬금... 아아.. 백현갓...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ㅜ 진짜대박 어떡해

9년 전
독자117
으와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박력잇어ㅜㅜ♥♥♥♥♥
9년 전
독자118
귀여워? 귀여우면안되는데 어쩌지? 힘들어?아미쳣나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은어떻게이렇게쓸수있어요ㅠㅠㅠㅠㅠㅜㅠㅠ? 됴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꺄아아아아아아///////부끄부끄 아겁나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꺆 예상치 못한 키스공격에 덕후는 넉다운입니다.. 핡
9년 전
독자121
마지막ㅜㅜㅜ백현이겁나설렌다ㅜㅜㅜ
9년 전
독자12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배켜니ㅜㅜㅜㅜㅜㅠㅠ완전설레여ㅠㅠㅠ
9년 전
독자123
애봉이에요 힣 부끄부끄 어제 이거보다가 잠들었어요ㅋㅋㅋㅋㅋ지금 일어낳ㅈ는데 눈뜨자마자 보고있어요ㅋㄱㅋㅋ백현이 참 좋네요...
9년 전
독자124
맙소사........진짜 짱좋다ㅠㅠㅠㅜㅠㅜㅜ취적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달달해서 사망합닏ㅏ..와 짱인듯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5
아 이커플진짜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악 박력큥ㅜㅜㅜ미쳐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설레서나죽어요ㅜㅜㅜㅜㅠㅠㅜㅠㅠㅜ변백현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박력봐라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아!!!!!!!어떡해짱죠아드디어키쮸했다@@@@우리백현이잘하는건왜때문일까요~? 징어치마도못입게하고완전디게보수적이다ㄹㅋㅋㅋ그나저나경수곰돌이하고다니는거보고싶다귀여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9
으어ㅓㅓ아아아ㅏㅇ백현아ㅜㅜㅜㅜㅜㅠㅜ오구오구누ㅜㅜㅜ예뻐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0
으악 설레요설레요완전설레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급정색이 왜이렇게 좋은거죠..
9년 전
독자131
아 쥰ㄴㄴㄴ내설레 미쳐버릴것같아여 핡핡핡핡
9년 전
독자132
헐....설레...짱설레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하박력....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백현이때문애 쥬글거같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대박슨.......와
9년 전
독자135
외 변백 매력쩔어bbbb
9년 전
독자136
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숨머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변박력..
9년 전
독자138
박력쩌는 변의ㅛㅏ님(심쿵사) 그런데 18화는 어디에....★
9년 전
독자139
으악ㅠㅠ간질간질ㄱㅋㅋ백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140
아 18화가 없네요.....! 저번화에서 싸운다고 해서 긴장했는데 안싸우고 달달하길래 다행이다햇는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아 귀여워!!! 우쯔케용~~ 변백현 진짜 짱귀다. 왜 이렇게 질투가 많으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변선생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ㅇ<-<
9년 전
독자143
헐 박력이다 ㅠㅠㅠㅠㅠㅠ짱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ㅜㅜㅠㅜㅜ헐 변백현 한두번항 솜씨가 아닌데ㅜㅜ?ㅜㅜㅜㅜ대박 설렌다ㅜㅜ귀여우면 안더ㅣ서 박력있게 뽀뽀하는건야ㅜㅜㅜ?
9년 전
독자145
엇 마지막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서비스 정말좋습니다 사랑합니다 작가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까님 금손......정주행하는데 제심장....
8년 전
독자147
미쳣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박력 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꺄하하하하하하하ㅏ 부끄부끄
8년 전
독자149
변백혀니 박력에 내 심장은 쿵♥
8년 전
독자150
아 설레 어으으아아아아아나 설레서 주글꺼야아ㅏ앙
8년 전
독자151
으아...설레...저런병원어디없나
8년 전
독자152
으허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ㅠㅠ심큥ㅜㅠㅠ
8년 전
독자153
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저렇게 설레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어이쿻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네욯ㅎㅎ앞으로도 계속 넣어주시면 오예입니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55
어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설렌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으아닛
8년 전
독자156
와ㅠㅠㅠㅠ진짜 설레...
8년 전
독자157
와...^^나 설레서 쥬금...ㄹㅇ
8년 전
독자158
와 백현아 ㅜㅜㅜ
8년 전
독자159
백현이 너는 귀여움과 섹시를 다가지고 있구ㅇ만
8년 전
독자160
부끄럽쟈냔앙아앙ㅠㅠㅎㅎㅎ 저런 남친좀줘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1
호홓ㅎㅎㅎ선수야~?
8년 전
독자162
역시 또 질투를 하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3
ㅎ... 진심 핵설레네요ㅠㅜㅡ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4
개설레여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아진짜 설레서 주거요ㅠㅠㅠㅠㅠㅠ짱설레
8년 전
독자166
물론 의사 변백현이라는 이 글이 에피소드 형식이라 모든 편이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건 아니지만... 이 좋은 글을 이제야 본 후회벌레 독자는 증간중간에 비어있는 13화와 18화가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그 한 화에서 여주랑 백현이가 얼마나 꽁냥댔을것이며... 또 얼마나 설렜을것이며....ㅜㅜㅜㅜㅜㅜ엉엉 막 세이브 되어있는 파일이 있어서 다시 올려주신다거나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겠죠...?ㅠㅠㅠㅠㅠㅠㅠ 그냥...ㅇㅣ 두 편이 어디로 사라져버린건지만 알려주셔도... 늦게 읽어 못읽는 이 운명을 받아들이고 열심히 정주행하겠읍니다...제가 말씀 드렸나요...? 자까님 사랑한다고...♥ 아무튼 이렇게나 재밌고 설레는 글 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ㅠㅅㅠ♡
8년 전
독자167
흐하...창피하네요...하루만에서야 글을 찾을줄은...ㅎ... 어쨌든 18편 열심히 읽고 오겠습니다 감사해요 ㅠㅠ...
8년 전
독자168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 질투 하는거 귀여워 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
7년 전
독자169
아규....부뀨뎌......꺄악ㄱ
7년 전
독자170
와 박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설레죽으라는거 아니냐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1
아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2
워메.. 입술은.. 먹으라고 잇는게 아닌디..
7년 전
독자173
와 이번편 ㅠㅠㅠㅠㅠㅠㅠ 뽀뽀 ㅠㅠㅠㅠㅠㅠ 넘흐 설레여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4
어머어머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5
아 키스해ㅛ데ㅜㅜㅜㅜ 능글큥 아진짜 저 죽어요 ㅜ
6년 전
독자176
키쮸...... 미쳐떠용 에잉 @@—?:!!!
5년 전
독자177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5:58 ~ 5/4 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