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6564l 8
"넌 어떻게 된 애가 아무 남자 차에서 픽픽 잠들고 그래, 어? 너 걔가 너 데리고 어디갈 줄 알고?" 

"아무 남자라니, 내 대학 선밴데. 그리고 너 어디 윗년차한테 걔?걔? 오빠가 니 개야?" 

"걔 좀 이상하다고 내가 그랬잖아. 얼굴이 그렇게 심각하게 번듯한 애들은 뭔가 무서운 면이 있다니까?" 

"이게 오빠없다고 뒤에서 욕하는거 봐." 

"오빠 오빠 하지마, 아 맘에 안들어." 

"왜, 현이오빠?" 

"죽고싶.." 

"민지 생각나? 걔 되게 귀여웠지. 니가 좋아하는 애교 살살 부려주고." 

 

예전에 변백현 졸졸 쫓아다녔던 여자애들 중 하나가 민지라는 앤데, 변백현이 애교많은거 좋아한다는 소리 듣고 항상 현이오빠~이러면서 애교발사하던애였거든. 변백현이 오빠소리되게좋아하는데 나한테 오빠라불러보라고 시키면 내가 민지흉내내면서 현이오빠~이랬어. 변백현은 내 과거 남자 맨날 들추면서 내가 지 과거여자 들추는거 엄청 싫어해. 아, 과거 남자 나와서 하는 말인데. 고등학교때 이야기 잠깐 하면, 

 

ㅡ 

 

내가 고등학교를 백현이랑 같이나왔잖아. 변백현은 고등학교때도 인기 많았어. 애가 맨날 웃고 매너 좋고 그러니까. 그래서 맨날 여자가 득실득실했지. 그런애들 있잖아, 막 백현아~이러면서 옆자리앉고 말걸고. 그렇게 놀면서도 집 갈때는 꼭 나랑 같이 갔어. 자기 친한남자애들 많은데도 집은 꼭 나랑 가야한다고 야자끝나기만하면 나 찾으러 왔었거든. 

 

변백현은 의대준비할정도로 공부를 잘했으니까 주변에 수학문제 물어본답시고 붙는 여자애들도 많았어. 변백현 저 오지라퍼 성격에 누가 뭐 물어보면 지 공부 다 제쳐놓고 그 문제잡고 끝까지 풀어주고 그랬지. 야자내내 애들 질문만 받아주다 끝난 적도 있을 정도로. 나도 변백현한테 질문 많이 했었지. 집에서 수학문제 풀다가 못풀겠으면 바로 옆집 찾아가서 물어보고. 내가 문두드리면서 부르면 세수하다가도 바로 문열었었어. 한번은 내가 문 두드렸는데 변백현이 씻다가 밑에 수건만 두르고 나온거야...ㅋ.. 

 

"어, 왔냐?" 

"옷은 입고 열어라. 혐짤주의 좀 해주던지." 

"무슨 혐짤? 섹시해서 반함 주의?" 

"꺼져, 옷이나 입고 와. 확 벗겨버리기전에." 

 

화장실에서 그냥 나온건지 화장실부터 현관까지 물이 뚝뚝 떨어져있는거야. 변백현은 문 빨리 안열었다가 무슨 일 나면 어쩌냐고 저리 급하게 문여는 습관이 있었거든. 변백현이 옷 다 입었는지 수건으로 머리 탁탁 털면서 내옆자리에 폭 앉아서 샤프가져다가 수학문제를 슥슥 풀었어. 난 감탄하면서 쳐다보고 변백현은 뿌듯한표정짓고ㅋㅋㅋ변백현이 더 없냐? 이러면서 깐죽대는데 내가 없음. 하고 책들고 신발신으니까 쪼그려앉아서 발목잡더니 더 있다가라.. 이러는거야. 그래서 결국 그날 걔네집에서 노느라 셤공부 망함. 

 

한번은 내가 우리반 남자애랑 썸탄적이 있어. 고2때였으니까 변백현이랑도 같은 반이었지. 처음2학년 올라왔을 때 걔랑 나랑 앞 뒷자리였는데 나한테 쪽지로 전화번호를 주는거야. 그렇게 밤새워 카톡 몇번하다가 금새 말랑말랑한 기류가흐르는 썸타는 사이로 변했어. 솔직히 남자 만나는건 처음이라서 어떻게하는지도 잘 모르고 그랬는데 걔가 알아서 해주고 그러니까 너무 좋은거야. 걔도 공부 되게 잘했는데, 백현이 만큼은 아니지만 나보단 잘했어. 솔직히 변백현한테 질문하려면 계속 기다려야되고 걔랑은 막 핑크빛기류흐를때니까 이제 난 걔한테 질문하기 시작했지. 한번은 내가 걔 책상가서 수학문제 물어보고있는데 변백현이 내 뒤로와서 뒷덜미를 잡는거야. 

 

"여기서 뭐하냐?" 

"보면 모름? 질문하고있잖아." 

"넌 무슨 여자애가 교복치마입고 쪼그려앉아있어?" 

"시비걸거면 꺼져." 

"내가 얘보다 공부잘해." 

"나보다만 잘하면 돼." 

 

끝끝내 변백현이 유치하게 지가 더 공부잘한다는 소리까지 내뱉으니까 그 썸남이 자기 옆에 의자 끌어다주면서 앉으라고 하는거야. 그래서 내가 또 살살 웃으면서 앉았지. 변백현이 띠껍게 쳐다보더니 지 교복마이 벗어서 던져주고 자기자리로 갔어. 

 

"둘이 엄청 친한가봐?" 

"응, 쟤 질투나서 저래. 냅둬." 

"변백현이 너 되게 좋아하나보다." 

"아냐, 그냥 진짜 친한애야." 

 

변백현 마이가지고 다리 덮고 꿈지락 거리니까 썸남이 보고 픽 웃는거야. 

난 그때 나랑 썸타던애가 누가너좋아하나봐 이런식으로얘기하니까 엄청 강하게 부정했지.  

 

그렇게 야자끝나고 변백현이랑 집에 가는데 변백현이 꽁해서 삐져있는거야. 아까 그것때문에 그런가 싶어서 쿡쿡 찔렀더니 계속 앞만보고 걸어가.  

 

"삐졌어? 어? 아, 말 좀 해봐." 

"너 걔랑 친하냐?" 

"어, 나 걔랑 요즘에 살짝 썸타는 것 같아." 

"니 착각이야. 걔 어장관리 대박이던데." 

"뭔소리야? 걔 여자애들이랑 말 잘 안해." 

"걔가 너 좋대?" 

"아니 그건아닌데, 어제 문자로 나보고 귀엽다그랬어. " 

"원래 안예쁜애들한테 귀엽다고해주는거야." 

 

계속 싸우다가 결국 우리집앞까지 와서 내가 번호키 누르고 잘가, 하면서 손흔드니까 너네 집에서 자고갈까? 이러는거야. 변백현은 집에 혼자사니까 매일 혼자 자거든. 우리엄마가 백현이 엄청 안쓰러워해서 한번씩 간식챙겨주면서 자고가라고 그러는데..변백현은 그때마다 아니라고 사양, 은 절대안하고 굉장히 해맑게 고개 끄덕이면서 자고감. 내가 아 그냥 가라고 가슴팍 떠미니까 변백현이 가슴 감싸쥐더니 아픈표정 하는거야. 진짜 매일 속으면서도 괜찮냐고 물어보는데 변백현이 내얼굴 쳐다보더니 엄청 해맑게 웃어. 

 

"어머니!" 

"백현이 왔어? 왜 거기 앉아있고그래, 들어와서 뭐 좀 먹고 가." 

"네 어머니~" 

 

씨이바..그놈의 어머니 어머니! 우리엄마 완전 이뻐죽겠다는 표정으로 변백현엉덩이 톡톡 치는데 내가 얼굴 구깃구깃해 있으니까 나보고 표정좀풀래. 표정이 풀릴리가 있나. 방 들어가서 교복 갈아입고 나오니까 변백현 벌써 우리아빠 옷 빌려입었는지 교복 다 갈아입고 잠자고 갈 패션으로 있는거야. 

 

"아, 엄마! 얘 또 자고가?" 

"넌 애가 야박하기는.." 

"아 왜! 왜! 지네 집 바로 앞에 냅두고!" 

 

헤실헤실 웃으면서 닭다리뜯는 변백현 발로 퍽퍽 차고 나도 앉아서 치킨 뜯었어.  

나중에 잔다고 거실에 변백현 이불 깔아주고 나는 방에 들어와서 누웠지. 누워서 폰켜고 썸남이랑 문자하는데 그 주체할 수 없는 설렘있지? 완전 설레서 침대 벅벅 긁고있는데 변백현이 갑자기 들어오더니 폰 툭 뺏는거야.  

 

"아, 아 왜! 줘!" 

"아냐..너..귀여운데..너 남자애들한테 인기 많아.. 뭐라는거냐 얘는? " 

"아,빨리 안줘?" 

"뭐야, 내일 너 얘랑 만나냐?" 

 

참나, 이러면서 비웃더니 내 손목 붙잡고는 한손으로 타자를 타다닥 치는거야. 내가 기겁하면서 내놓으라고 했더니 끝까지 폰잡고 전송버튼까지 눌렀어. 

 

[저기 나 내일 일이 생겨서. 못봄. 미안.] 

 

 

 

 

 

ㅡ 

 

 

 

썸남 썰은 길어질듯해서 잠깐 자를게요! 

오늘 밤에 온다는 약속..헉헉 숨차게 왔어요ㅠㅠ생각보다 기다렸다구해주시는 분들많아서 감덩~ㅎ 

저 댓글 징짜 3번4번 읽어요 행복해서 .. 아이라부융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쿠키에요!!!!!!!!!!! 와 1등으로 댓글 달 수 있죠? 지금? 어휴 1등하고 싶어서 이것만 쓴 것 봨ㅋㅋㅋ 답글로 할 말 다 쓸 거니까 조금만 기다려요
10년 전
독자10
와 1등이다아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댓글 더 쓰고 싶었는데 빨리 쓰면 1등할 것 같아서 먼저 썼어요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1등 처음이라 두근..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닝가.. 하여튼 기분 완전 좋아요 오늘 인티 거의 하루종일 하다가 지금 뭐 검색할 거 있어서 잠시 초록창 갔거든요 근데 작가님 올까봐 인티 로그아웃 안 하고 있었잖아..ㅋㅋㅋㅋㅋㅋ 잘했죠ㅋㅋㅋ 아 변백현 질투하는 것 봐.. 세상에.. 나도 질투해줘.. 넝담~ㅎ 아 요새 이거 맛들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왜에에에? 변백현 왜 질투하는데에에에에? 왜 약속 있다고 하는데? 김간 좋아하지? 좋아하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썸남 불쌍해서 어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약속 겨우 잡은 것 같은데 깨져서..☆ㅋㅋㅋ 변백현이 다 깼네요 내 약속도 깨줘.. 내 핸드폰도 뺏어가서 약속 깨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간은 저 때 변백현 완전 친구로 생각했었나보네 썸남이랑 잘 되는 것 같으니까 침대 콰옼와코아코앙!!!! 마치 평소의 나같닼ㅋㅋ 아무것도 아닌 일로 혼자 난린뎈ㅋㅋㅋ 김간은 뭔가 진짜 수줍어하는 여학생같은데 난 그냥.. 후..ㅋㅋㅋ 우어어어 이러면서 쿵콰오쾅 치니까 소리만 들으면 진격의 거인 같고.. 후..ㅋㅋㅋㅋ 오늘도 이거보고 잠 들기 전까지 난리 칠 것 같잖아여.. 설레서.. 휴ㅅ휴..ㅠㅠㅠㅠ 감사감사해여ㅠㅠㅠㅠ 오늘도 새삼스레 느끼는 거지만 글 쓰는 거 진짜 쉽지가 않은데 좀 일찍 와주시겠다는 약속까지 지켜주시고..ㅠㅠㅠㅠ 오늘도 길게 쓰셨네 길게 쓰는 것도 힘들었을텐데 고마워요ㅠㅠㅠㅠㅠ 글 써줘서ㅠㅠㅠㅠㅠㅠㅠ 뭐 공부나 일 같은 걸로 바쁘지는 않아요? 바쁘시든 안 바쁘시든 글 오늘도 길게 설레게 잘 써줘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 아 답글로 할 말 다 쓴다는 말 해놓고 시간 너무 끄는 거 아니얔ㅋㅋㅋㅋ? 오늘은 컴티라 완전 여유로워 허허 방학이라 잉여같네여 그런 시간에 이런 글을 볼 수 있다니 영광이에여 정말로..ㅠㅠㅠㅠ 뭘 더 쓰고 싶은데 이 기분을 뭐라고 표현해야 될 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 하여튼 일찍 와준다는 약속 지켜줘서 고맙고 오늘도 잘 봤어요!! 매우매우!!! 피곤하지는 않으실런지..ㅠㅠㅠㅠ 얼른 자여 좋은 꿈 꾸고!!!~~
10년 전
꼬잉또오잉
아이 쿠키님♥3♥ 답글 본다는게 이제야 확인하네요! 오늘 댓글 왜케 길어 ㅠㅠㅠㅡ흡흡 좋아서 손떨리쟈나여ㅠㅠㅠㅠㅠ아 진짜 글 써서 올릴때마다 쿠키님 볼랴고 신나서 올리는거 아라여? ㅠ3ㅠ 진짜 백혀니보다 더 좋아해여ㅠㅠㅠ엉엉엉 나 다시올거야ㅜㅜㅜㅜ
10년 전
꼬잉또오잉
아이 쿠키님♥3♥ 답글 본다는게 이제야 확인하네요! 오늘 댓글 왜케 길어 ㅠㅠㅠㅡ흡흡 좋아서 손떨리쟈나여ㅠㅠㅠㅠㅠ아 진짜 글 써서 올릴때마다 쿠키님 볼랴고 신나서 올리는거 아라여? ㅠ3ㅠ 진짜 백혀니보다 더 좋아해여ㅠㅠㅠ엉엉엉 나 다시올거야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
2등!!!작가님 짱
10년 전
독자3

10년 전
독자4
아ㅋㅋㅋ 백현이 질투하는거야 지금~~ 아 고딩때구나ㅋㅋㅋㅋ 아 기여워ㅋㅋㅋ 막 철벽하고. 근데...너 어ㅈ.. 아니야
10년 전
독자5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내 사랑 뿅뿅 엄청 드셔요ㅠㅠ 백현이 귀엽다 ㅠㅠ
10년 전
독자6
오리곡이예용ㅎㅎㅎㅎ백현이는 질투하는것두 기엽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백현이질투하는것좀봐ㅠㅠㅠㅠㅠㅜ긔여워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9
ㅋㅋㅋㅋ지금백현이질투하는고얌???ㅋㅋㅋㅋ어린백현 너무좋아욯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
백현이ㅋㅋㅋㅋㅋㅋ질투도귀엽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청스러운거봐ㅋㅋㅋ왠지어머니하는게떠오르는...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12
질투하는 백현이 귀요미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헐변백현.냄새난다.내남자냄새.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취겟네진짜ㅠㅠㅠㅠㅠㅠㅠ겁나기여워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좀봐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워죽겟다ㅠㅠㅠㅠㅜㅜㅜㅜ아나진짜...저혹시제가암호닉같은거신청햇던가요?....햇는데기억못하는거면죄송하규..안햇다면변골반으로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내가이썰에이렇게까지빠질줄...몰랏쟈나....흡...흐읍...변백현은진짜..사랑입니다.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우꺼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오구오구ㅠㅠㅠㅠ변백현 질투햊이야ㅠㅠㅠ 백현이 질투는 저때부터 시작이었네여!
10년 전
독자17
저 오늘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릴게요 진짜 꿀잼!!
10년 전
독자18
59595959우리 배켠이 질투했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기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배큥이는 뭐만하면 멍뭉이같아서 어째ㅠㅠㅠ
작가님 저 뭉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10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니 질투 어떠케 사랑스러워서 ㅠㅠㅠㅠㅠㅠㅠ풋풋한데 또 설레는 고등학교 썸타는썰 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
10년 전
독자20
아진짜변백현질투하는거진짜뭔가귀엽다아진짜귀여운데뭔가엄청설레네여어휴
10년 전
독자21
변백현 질투하는거ㅋㅋㅋㅋㅋㅋ 아오 좋다좋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오우오아앙ㅇ츄파츕스!! 에용~ 오구오구 우리백현이 이때부터 질투쟁이여꾸나~?^^?ㅋ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휴...우리 여주가 넌...씨눈이여서 많이 힘들었었구나....힘내..백현아ㅠㅠㅠㅠ 그와중에 마이로 치마 덮어주는 매너남 큥이! 스릉흔드 으즈믆으♥ (작까님도 my love♡♡♡)
10년 전
독자24
이야ㅑㅑ 백현이 질투는 저때부터 시작했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진짴ㅋㅋㅋ
10년 전
독자25
으엉ㅠㅠㅠㅠㅠㅜ재밌어여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ㅜㅂㅐ켜니ㅜㅜㅠㅠㅡ
10년 전
독자26
헐 백현이 진짜 기여워요ㅠㅠㅠ 빨리와주셔서 감사해여ㅜㅠㅋㅋ 와 설레여 주체할수업ㄱ어서 침대 벅벅 긁을정도로!!
10년 전
독자27
변백현 오구오구ㅋㅋㅋ질투해쪄영?ㅋㅋㅋ아 너무좋구만유ㅋㅋㅋㅋㅋㅋㅋ설렙니다ㅋㅋㅋ
10년 전
독자28
드디어 정주행 끝! 아진짜 이걸보길 정말 잘한듯 싶어요ㅠㅠㅠㅠㅠ짐짜 최고최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정주행 힘드셨을텐데 흐흐 감사함당♥
10년 전
독자29
예전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에게남자가잇으면ㅋㅋㅋㅋ대신철벽치고그랫구낰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
하,,,.....배큥아...질투하지마라용..ㅎ.ㅎㅎㅎ><부끄러버라...ㅎㅎㅎ
10년 전
독자31
자고있는 사이에 선물처럼 오시더니 사랑합니댜 ♡
10년 전
독자32
제가 이 글을 아마 시험기간에 처음 읽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큥이질투한겈ㅋㅋㅋㅌㅌ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구ㅋㅋㅋㅋㅋ다음편기다리구잇을게용
10년 전
독자34
비타민이에여!!!!!백현아ㅠㅠ질투하니??오구오구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자까님....대학결과나써여??전정시기다려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는 났답니다 다행히도..!! 정시대박날거예요 화팅!!!!
10년 전
독자35
오늘정주햄끝났네용ㅠㅠ신알신하고가용!! 암호닉신청 받으시나요?? 받으시면 몬스터U 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36
헐ㅋㅋㅋㅋ백현이 질투하는것ㅋㅋㅋㅋ좋군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큥이 왜캐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9
허거덕이에여!!!!고등학교 역시 남녀공학이 좋은듯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운데옇ㅎㅎㅎ세월이 흘러도 질투는 변하지 않네옇ㄹㅎㅎㅎㅎㅎㅎㅎㅎ대학......전 뭐 이미 결정난........ 작가님 화이팅해여!!!!!
10년 전
독자40
와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10년 전
독자41
ㅋㅋㅋ백현앜ㅋㅋ질투하는것봨ㅋㅋㅋㅋㅋㅋ귀엽쟈나ㅜㅜㅜ
10년 전
독자42
변백현씨질투쩔어요...그질투내한테해주세영
10년 전
독자43
작가님ㅠㅜㅜ늦게왓죠?ㅠㅜㅜ죄송해요ㅠㅜㅜ 저 유후입니다ㅠㅜㅜㅜ오늘 글보고 깜짝 놀랏던게 사실 제 이름이 민지 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이거밝혀도대나?ㅋㅋㅋㅋㅋ여튼그래서 놀래가지구 작가님 오타나신줄알고.....ㅋㅋㅋㅋㅋ졸지에 백현이좋아하던애교짱이 되버렷네요ㅋㅋㅋㅋㅋㅋ그래도좋아요^0^ 마지막에 백현이가보냇던 문잨ㅋㅋㅋㅋㅋ썸남표생생하게 그려지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이번편도 너무 재밋따...설렌다...잇힝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45
헐 변백 질투했나요..?설렌당..ㅎㅎㅎㅎㅎㅎ♡ 투닥투닥 하는것도 너무 이쁨여ㅠㅠ진짜사랑합니다 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46
행성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ㅠㅠㅠㅠ과거이야기 좋아요!!
10년 전
독자47
백현이질투하는거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진짜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같은애우리옆집에안사나.....
10년 전
독자48
소희에요~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큥이의질투라는것이폭발해따...☆ 근데왜전어머니라고하는게설레졓ㅎㅎㅎㅎ새가슴이네..(됴륵) 징어야그렇게튕겨대면백현이는내가루팡한다 내망태기가어디갔지..(주섬주섬)
10년 전
독자49
큥아 너 이 자식 빨리 내가 좋다고 말하라니까?ㅠㅠㅠ
10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제가기다리던고등학생썰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아 변백현ㅋㅋㅋㅋㅋㅋ질투하냨ㅋㅋㅋㅋㅌㅌㅌ
9년 전
독자53
질퉄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ㅠㅠㅠㅠ겁귀ㅠㅠㅠ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다ㅠㅠㅠㅠㅠ맨날 자고 가도 돼 헤헤..헤헤헤...헤....ㅇㅅㅁ
9년 전
독자55
아나 변백현ㅋㅋㅋㅋㅋㅣㄹ질투 심하네 아니 딱봐도 좋아하는 티 엄청 내고있었는데 몰랐다니???
9년 전
독자56
ㅋㅋㅋ백현이의 질투는 고등학교때도 폭팔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대신 철벽을 쳐주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넘볼수가 없어요 백현이가 잇어서ㅋㅋㅋㅋㅋㅋ 백현이가 내 옆집살면 내가 업고 다닐텐데 참....
9년 전
독자58
어우 질투하는것좀봐 얘
9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ㅋㅋㅋㅋ저때부텈ㅋㅋ변백ㅋㅋㅋ질투심이 장난아니었군욬ㅋㅋㅋ 아이곸ㅋㅋ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이뇨쏙!!질투하는것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2
고딩백현앜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질투.......긔여워............카와이해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귀여워ㅜㅜㅜ
9년 전
독자64
으아 저때부터 여주한테 관심잇던거야????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 폭탄이다ㅠㅠㅠㅠㅠ취향저격쩌러여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8홀우리큥이...질투닜던고얌?><
9년 전
독자66
으어어어질투하는거짱구욥네요ㅜㅜ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것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변백현 질투하네요ㅋㅋㅋㅋ근데 얘네 또 싸울삘...ㄷㄷㄷ
9년 전
독자69
우리백현이는 이때도 ㅇㅇ이를 좋아했나봄?ㅠㅜㅠㅜㅜㅠㅠㅜ참나라면서 답장하는데 그와중에 손목잡고 한손으로 답장하는게 멋있을일..휴
9년 전
독자70
오호랏백현아질투노노노노노노오오노노하지마마마마ㅏ나나
9년 전
독자71
아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옛날부터 좋아했어?ㅋㅋㅋㅋㅋㅋㅋ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앜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질투봨ㅋㅋㅋ진짜너의질투를이길사람은없는거같다..ㅎㅎㅎ
9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질투봐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규ㅣ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백현이의저질투..☆★가꼬싶다
9년 전
독자76
허류ㅠㅠㅠㅠㅋㅍㅇ아ㅠㅠㅠㅠㅠㅠㅠ징투해?ㅠㅠㅠㅠㅠㅠㅠ유쮸뮤쥬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헐 질투구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ㅌㅋ못봄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
9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ㅜㅠㅜㅇ귀여워ㅠㅠㅠㅜㅜㅠ매니매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질투는 저때부터 있았나보네.. 긔여웡 큥아 ㅠ
9년 전
독자82
앜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짱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능거ㅑ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4
으왕으어앙배큥이질투
9년 전
독자85
왜 질투하는것도 귀엽고 그러냨ㅋㅋㅋㅋㅋㅋㅋ 썸남 당황탔겠네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질투하는거야??귀여워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김간많이좋아했구나???ㅋㅋㅋㅋㅋ썸남불쌍하지만 백현이는여주랑행쇼해야되!!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질투하는 변백현은 항상 옳습니다 아무래도 여기가 누울자린가봐여 ㅇ<-<
9년 전
독자88
썸남한테 질투하는데 짱귀여워요ㅋㅋㅋㅋ
변백현의 능글거림은 고딩때부터였군요

9년 전
독자90
큥이 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는티 팍팍낸닼ㅋㅋㅋㅋ질투하는모습 오늘 재대로 봤네요 아이 좋아라ㅎㅎㅎ그와중에 귀엽게 질투하는백현이의 모습을 그냥 친구로써 질투하는줄로만 아는 이 답답이를 진짜 어떡할까ㅠㅠㅠㅠ썸남때문에 정신이 팔려서그런가? 근데 백현이는 썸남이랑 다르게 매너넘치잖아ㅠㅠㅠ챙겨주잖아ㅠㅠㅠㅠ치마입었다고 마이 덮으라고주는것만봐도몰라?ㅠㅠ썸남은 안그랬잖아ㅠㅠ썸남은 잘못한게 없지만 그냥 눈엣가시ㅠㅠ미안한데 난 큥이가 좋단다ㅠ
9년 전
독자91
백혀니질투봐ㅠㅠㅠㅠㅠㅠㅠ귀여우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큥이질투시작됏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딩때부터 그렇게 귀엽게질투햇어??ㅋㅋㅋ
9년 전
독자93
거절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썸남한테 문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학생때부터 질투의 화신이었군요.....징어는 눈치가 없었다고해야되는건지..너무 친구로 지내서 절대 커플이 될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있었던건가...고등학생때도 티격태격ㅋㅋㅋㅋㅋ남사친이 옆집이라니ㅜㅜㅠㅠㅜㅜㅜㅠㅜ부럽다....그것도 자기 좋아해주는 남자애가ㅜㅜㅠㅜㅜㅜㅠㅜㅜ썸남도 초큼 불쌍....ㅎ...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94
백현이질투하는고얏?
9년 전
독자95
저때부터 좋아했네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6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질투를 해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밷현질투하는것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질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규오규
9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질투해요? 오구오구
9년 전
독자100
머하는거야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변백현질투봐라아ㅏㅏㅏ 아주귀여워어ㅓ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마지막ㅋㅋㅋㅋㅋ음슴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3
변백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기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4
어머나어머나ㅠㅠㅠㅠㅠ귀여브라ㅠㅠㅠ
9년 전
독자105
귀여버라ㅠㅠㅠㅠㅠㅠㅠ으구으구ㅠㅠㅠ오궁오궁
9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귀여워더
9년 전
독자107
아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게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ㄱㄲㅋ변백현겁귀ㅋㅋㅋㅋㅋㅋㅋ귀엽기는...ㅋㅋㅋㅋㅎ
9년 전
독자109
백현이가 질투하는게 왜 이렇게 좋죠?ㅠㅠㅠㅠ너무 귀여운것같아요ㅠㅠㅠ
9년 전
독자110
ㅋㅋㅋ아진짜 이 글은 날 설램사하게 만든글인거같네요.ㅠㅠㅠㅠㅠ와 문자보고 질투하는거ㅠㅠ진짜쪼아
9년 전
독자111
앚ㄴ짜 변백햔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때부터 좋아하기 시작한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텐덕사ㅠㅠㅠㅠㅠㅠ 배켜나... 내가찾아가도 수학문제 알려죠...
9년 전
독자112
아니 그래서 어떻게 됐는데!!!!ㅜㅜㅜ
9년 전
독자113
질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저때부터벌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귀여웤ㅋㅋㅋㅋㅋ빨리고백하지그랫니ㅠㅠㅜㅜ
9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변배고ㅕㄴㅋㅋㅋㅋㅋ질투하는사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기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유 질투에 눈이멀어가지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의화신납시셧군여킼키키ㅣ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6
아대밧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이엽기는
9년 전
독자117
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딜투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백현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좋아햐ㅜㅜㅠㅠ
9년 전
독자120
저는 썸남이아닌 이글보면서 침대 벅벅 긁습니다 허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9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다ㅠㅠㅠㅠㅠㅠ짱귀여워ㅠㅠ
9년 전
독자123
저런 변백현을 안좋아한 여자애가 신기하다ㅋㅋㅋ 핰 스마트한 백현이..♥
9년 전
독자124
변백현질투하는거야~~~?ㅋㅋㅋㅋㄱ아완전귀여워ㅋㅋㄱㅋㅋㅋㄱ더해줘!!!!질투계쏙햌!!!!으아..
짱좋다ㅋㅋㅋ

9년 전
독자125
애봉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내일못봄ㅋㅋ미안ㅋㅋㅋㅋ뒤에 점까지ㅋㅋㅋㅋㄱ단호해ㅋㅋㅋㄱㅋ
9년 전
독자126
진짜 망상 많이많이 심퐁심퐁 심어준다 ㅎㅏ..
9년 전
독자127
질투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앜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질투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9
변ㄴ백현질투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ㄹㅋㅋㅋㅋ징어부럽네부럽다짱부럽다앞집살아서자고가고!!!!!!!!!!!!나도!!!저런남자!!!!
9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귀여운놈....에휴....
9년 전
독자131
아 변백현 진짜 세젤귀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ㅜ엄마한테 애교부리는거 짱좋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 ㅠㅠㅠ
9년 전
독자134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질투하는거 넘 귀여운거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ㅠㅠㅠ
9년 전
독자136
으아 백현이 질퉆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백현이라니 그모습마저 왜 귀여운건지ㅠㅠ
9년 전
독자138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ㅏ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저런친구좀...ㅠㅠ
9년 전
독자140
정주행을 시작하죠..ㅎ 껄껄
9년 전
독자142
앜ㅋㅋㅋㅋㅋㅋㅋㅋ겁귀ㅠㅜㅜㅠㅠㅠㅜ질투하는거봐여ㅠㅜㅜㅜㅠㅠ완전 꾸욥.....♡...수학잘하는남자라니...뭔가 섹시한거같....ㅎㅎㅎㅎㅎ 아무튼 질투하는백현이를 다음화에도 볼수있겠져ㅠㅠ
9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납치
9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규ㅡ여워 백현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46
헐뱍현이... 질투하는구나ㅠㅠ!!!귀엽게시리..
9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질퉄ㅋㅋㅋㅋㅋㅋ귀욥..ㅠㅠㅠ
9년 전
독자148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ㅡ
9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기여우어구이겨워ㅠㅠㅠ
9년 전
독자150
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웡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요설레네여
9년 전
독자151
ㅋㅋㅋ질투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조차설레면 어쩌자는거야ㅠㅠㅠ
9년 전
독자152
귀여웡ㅠㅠㅠㅠㅠㅡ♡♡
9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귀여워 죽게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봨ㅋㅋ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튜하는거봐
9년 전
독자1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완전재밌어유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 귀여워 죽겠어 카와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백현이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9
억 백현ㅇ이ㅠㅠㅠㅠㅠ징투하는거에ㅔ여???ㅠㅠㅠㅠㅠㅠ우쮸쮸ㅜ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
9년 전
독자160
ㅋㅋㅋ백현이 질투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질투하냨ㅋㅋ백현앜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ㅅ'
9년 전
독자162
아 ㅜㅇ이ㅜㅜㅜㅜㅜㅜ큥아ㅠㅠㅠㅠㅠ아 기옂다 귀여워 ㅠㅠㅠ지짜ㅠㅠㅠㅠ너 워더해라 ㅠㅠㅠㅠㅠㅠ큥이 우두ㅜㅜㅜ워더ㅜㅜㅜㅜㅜ백현이 워더 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아ㅜㅠㅠㅠㅠ너 내꺼하자!!! ㅠㅠㅠㅠ내기널 사랑해 오
9년 전
독자163
어머니래ㅠㅜㅜㅜ상상된다...
9년 전
독자164
변백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5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심..쿵...설레쥬그무ㅜㅜㅜㅜㅜ그래맞아평생질투해도쥬아ㅜㅜㅜ
9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앜ㅋㅋㅋ귀여웤ㅋㅋㅋ
9년 전
독자168
ㅋㅋㅋ질투쟁이변백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9
아뭔데읽기만해도 간질간질하졐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0
아!!!!!!!!!!!!!!!!!!!!!!변백현!!!!!!!!!!!!!!!!!!!!!!!!!!!!!!!!! 진짜 얄미워!!!!!!!!!!!!!!!!!!!!!!!!!!!!! 질투를 뭐 그렇게 하냐!!!!!!!!!!!!!!!!멋없게!!!!!!!!!!!!!!!!1 진짜 고딩이라 그런가 더 귀엽네....(탕탕)취향저격당했다고 한다.
9년 전
독자171
질투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
9년 전
독자172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봄날이 오나 했더니...자식리..
9년 전
독자173
자꾸중간중간에 저런 서비스넣어주시면 감사합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74
아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5
질투하는거봐ㅜㅠㅠ 진짜 귀엽다ㅠㅠ
8년 전
독자176
질투덩어리여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7
ㅠㅠㅠ배큥이 질투하는것봐ㅠㅠ진짜 귀엽다ㅠㅠㅠ
8년 전
독자178
와 변백현.. 쟤 너무 ㅓㄹ레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0
변백현 ㅠㅠㅠㅠㅠ질투는 ㅠㅠㅠㅠ아오 귀여ㅝ 쥬금
8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귀엽다
8년 전
독자182
귀엽네 현이...♡ 질쟁현 질투쟁이백현
8년 전
독자183
ㅋㅋㅋㅋㅋㅋㅋㅋ꽤오래좋아햇구낰ㅋㅋㅋ
8년 전
독자184
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질투하나ㅋㅋㅋㅋ저게 뭐야 그나저나 저 썸남 어장이면..
8년 전
독자185
질투하는거 너무귀여웝..ㅎ..
8년 전
독자186
개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아 질투하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가봐 진짴ㅋㅋㅋㅋ옛날부텈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89
안돼!!!! 썸남의 연락을 그렇게 끊는게 어딨어!! 어남백이지만 그래도 그건 안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0
질투 진짜 너무 귀엽고 ㅠㅠㅠ
6년 전
비회원27.42
귀엽긴한데 뭔가 싸울것 같은데??아닌가?
5년 전
독자191
백현이 싸랑해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92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