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연서큘 전체글ll조회 174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연애 서큘레이션!

: 내 사랑은 그리 순탄하지만은 않아.

 

 

 

 

 

 

B

 

- 난 사실 쓰레기다, 알콜 쓰레기.

 

 

 푸흐... 자기 소개가 끝나고 이어지는 회식같은 분위기에 취해서 알쓰(알콜 쓰레기)인 내가 술을 오질나게 마셔버렸다. 내가 보고 있는 세상이 정확한지 사리분별이 안 간다. 술을 비우기가 무섭게 술이 따라졌고, 선배들은 마시기를 강요했다. 여기서 나만 취한건지 다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대화를 한다. 나는 속이 울렁거려 대화도 못 하겠는데. 후끈거리는 얼굴을 식히려 차가운 테이블에 얼굴을 맞댔다. 시원함이 온 몸에 퍼진 거 같았다.

 

"야, 너봉아. 설마 취했어?"
"알쓰냐?"

"팩트폭력... 하지마."

 

 안 그래도 토 할 거 같아 죽겠는데 양옆으로 시비를 걸어온다. 우읍. 구토감이 올라와 입을 틀어막으니 거의 동시에 순영 선배, 석민이, 그리고 민규가 괜찮냐고 물어봤다. 손을 휘저으며 괜찮음을 표시했지만 석민이가 자꾸 화장실까지 부축해줄까라고 물어보는 바람에 더욱 토 할 거 같았다. 부담스러워...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너 많이 아파보여..."

"아냐, 아냐..."

"토 할 거 같음 말해. 알겠지?"

 

 더 이상 말하면 정말 토 할 거 같아서 고개만 두어번 끄덕거렸다. 나랑 석민이랑 대화한 걸 들은건지 순영 선배가 갑자기 나가더니 약을 사 오는 거였다. 나때문에 이럴 필요 없는데... 약 봉지를 무심하게 내게 건네더니 오다 주웠어.라고 말하는 것이었다. 뭐야, 이런 걸로 누가 심쿵하냐 이해를 할 수 없네. 그 때부터였나요... 제가 이해가 안 된게. 취했는데 더 취할 거 같다. 아이구! 너무 귀여워...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야, 네 얼굴 겁나 빨개. 알쓰 맞구나."

"맞다고, 맞아. 그리고 얼굴 빨간 건 술 때문이 아니라고."
"그럼 뭔데?"
"... 있어, 그런거."

 

 민규사마 그렇게 안 봤는데, 팩트폭력배였구나. 순영 선배가 준 약을 한 번에 넘기고 탁자에 늘어져있었다. 시계를 확인해보니 아직 시작한지 1시간도 안 지났었다. 세상에. 언제 집에 갈 수 있으려나, 2차는 하려나.. 이런저런 고민들이 쌓여서 파도처럼 내게 몰려왔다. 애휴, 한숨을 길게 내쉬었다. 입에서 나온 한숨들이 가게 안 속 공기들과 함께 두둥실 떠다니는 듯 했다. 내 한숨을 들은건지, 내 주변 3명의 남자들. 그러니깐 순영 선배, 민규, 석민이가 날 쳐다봤다.

 

"부담스럽게... 다들 할 거 하세여."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많이 힘들어? 먼저 가게 해줄까..."

"아뇨... 그냥, 있을게요. 가봤자 욕 먹을 거 같구... 대학 생활이 순탄하지 않을 거 같네요."


 저 스윗함... 발려버렸다. 하지만, 지금은 술 때문에 아무런 생각도 들지 않는다. 하고 싶지도 않고. 난 왜 알콜 쓰레기인가. 나도 저 여 선배들처럼 대화하면서 끊이지 않고 마시고 싶다. 괜한 질투심에 술이 담긴 잔을 들어 다시 한 번 마시려고 하자, 누구의 손인지 모를 손이 내 손목을 잡더니 탁자로 다시 술잔을 놓는 것이었다. 왜, 나 전혀 안 취했어! 라고 말하며 그 손을 따라 시선을 돌리니 민규가 날 쳐다보고 있었다.

 

"너 취했거든."
"전혀, 아니야."

 

 아니기는. 내 뒷머리를 꾸욱 누르며 탁자에 이마를 박게했다. 괜히 눈물이 나온다. 취하면 우는 주사를 가지고 있나. 영, 진상이다. 진상. 어깨만 들썩이며 울고 있었다. 그냥, 눈물이 나왔다. 부모님도 보고 싶고... 솔로인게 너무 창피했다. 안 그랬는데, 술에 취하니 감성적으로 변했다.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너봉아. 너봉아?"

"... 히끅."

"야, 김민규, 이석민. 얘 우는 거 같은데."

"네?"

 

 창피하다. 순영 선배한테 못난 꼴 보이고 싶지 않는데, 오늘 처음보고 오늘 다 보여주는 거 같네. 양 옆, 석민이랑 민규가 내 어깨를 잡고선 흔든다. 아, 미친. 토 할 거 같아 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었다. 그랬는데 입을 여는 순간부터 토가 시작 될 거 같아 입만 꾸욱 다물고 얼굴은 안 보여준 채 손을 저으며 하지 말라는 표시를 했다. 하지 말라고 하는데, 쟤네는 더 한다. 더 이상 있으면 토 할 거 같아 얼굴을 두 손으로 가린 채 화장실에 갔다.

 

"야, 이너봉!"

"어디가, 야!"

 

 뒤에서 들리는 말을 무시한 채 화장실에서 구토를 오질나게 했다. 눈물과 함께 나온 보기싫은 구토들은 내가 물을 내리자 시원히 내려갔다. 입을 물로 두어번 행구고, 화장실에 온 김에 얼굴도 씻자! 그래서 얼굴도 차가운 물로 씻으니 취기가 날아가는 듯했다...는 무슨. 아직까지 헤롱헤롱하다. 내가 올바르게 걷고 있는건지도 모르겠다. 비틀비틀 거리는 걸음거리로 제자리에 도착해 쓰러지듯 앉으니 석민이가 내게 물었다.

 

"괜찮아? 집 갈래?"
"아냐, 아냐... 나 전혀 안 취했고, 토 안 하고 왔어."
"토 했어? 방금은 울었고?"
"안 울었거든."

 

 툴툴 거리며 말했다. 그리고 시원한 물을 마시려 물컵을 들어 마셨다. 목울대로 넘어가는데,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켁, 켁. 이건, 물이 아니라 소주였다. 소주. 컥컥 거리며 탁자를 붙잡고 밑으로 얼굴을 숙여 입 안에 조금 남은 소주를 뱉었다. 그리곤 숙였던 얼굴을 드는데 너무 부담스러웠다. 세명의 남자가... 다 날 쳐다보고 있었다.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뭔가가 짜증나는 듯해 보이는 민규와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내 걱정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오묘한 표정으로 날 쳐다보는 석민이.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그라고, 날 뚫어져라 쳐다보는 순영 선배까지. 아주 그냥 트리플로 다 하시네. 얼굴이 뚫어질 거 같이서 괜히 딴 곳을 쳐다보자 순영 선배의 나지막한 목소리가 들렸다.

 

"영 못 버티겠으면 집에 가도 되는데..."
"아니에요. 저 4년동안 열심히 대학 생활 하고 싶은데..."

"누가 괴롭히면 나한테 말하면 되잖아."
"그래도..."

 

 입을 삐죽 튀어나오게 하며 땅을 쳐다봤다. 부끄러우면 취기가 더 달아오르나... 헤롱헤롱하던 정신이 이젠 끝을 달리는 듯 했다. 잠깐 맘을 놓고 있으면 금방이라도 정신을 잃어 진상을 부릴 거 같았다. 만약 정말 취해서 필름이 끊기면 어떻게 하지... 집은 어떻게 가지... 갈 수는 있을까.

 

"얘들아."

"응?"
"만약 내가 취하잖아? 그러면 여기 버리고 가도 돼."
"엥? 어떻게 버리고 가냐."
"내가 취했을 때 내가 내 집 주소를 말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

 

 이 말을 끝으로 그냥 잠이나 자자하곤 눈을 감았다. 난 왜 알콜 쓰레기냐. 푸... 하는 소리를 내며 눈을 살며시 감았다. 자고 일어나서 보이는 천장은 내 자취방 천장이길 바랬다.

 

 

**

 

 

 자고 일어나 눈 떠보니 폭신한 느낌이 들었다. 우리 집에 침대가 있었나... 생각을 해보니, 있었긴 있었다. 그런데 천장은 흰색이 아닌 분홍색인데... 여긴 벽지와 천장 모두가 흰색이었다. 미친! 욕짓거리를 내뱉으며 침대에서 상체를 펴 몸을 더듬으니 옷이 그대로 있었다. 다행하게도 내가 생각하는 그런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은 거 같다. 아니다. 다시 옷을 입혔을 수도 있잖아. 정밀 이 새끼들이 나 놓고 가서 잡힌 거 아니야? 

 

"저기요? 저기요..."

 

 방에서 개미 기어가는 목소리로 말하니 아무런 대답도 들려오지 않았다. 들려왔다면 그 사람의 청각은 거의 초능력자 수준이겠지. 침대에서 일어서서 방문 근처로 가 귀를 대고 있으니 발걸음이 방 근처, 그러니깐 한 3m정도의 거리까지 들려왔다. 설마, 여기 들어오려는 건가... 주변을 잘 살펴보며 무기로 추정될만한 것들로 들었다. 내 손에 들려쥔 건 배게였다. 배게로 급소 치면 뭐, 기절은 안 하겠지만 아파서 쓰러지겠지. 문이 열리고 그 발소리의 주동자, 아니 원인자가 나왔다.

 

"어, 일어났네. 죽었는 줄 알았잖ㅇ,"

"사라져! 이 쓰레기야!"

 

 치고 보니 큰일이 났음을 알았다. 난 왜 알쓰여서 이런 일이 생기는지 모르겠네. 이제 내 대학 생활은 어떻게 하지... 이런 생각이 들었다. 그냥 말을 한 마디로 쫙 정리하자면, 난 좆 됐다.

 

 

 

 

 

++)) 번외

 

"으으... 하지마..."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하지마? 오구. 오빠가 안 할게. 근데, 볼이 너무 말랑말랑해서 그랬어."
"으응... 안 해줬으면 좋겠어."

"한 번만 더 만지면 안 돼?"

"... 싫어..."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선배, 너봉이가 싫다는데 그만하시죠?"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민폐 피우지 마세요. 안 그래도 잘 자는 애 왜 깨우시려고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지금 하는 말, 부러워서 질투심에 뱉은 말이라고 이해해도 될까나, 후배님들아."

"후배님들도 너봉이 볼 만지지 않으셨나? 방금 전에."

 

 

 

 

++)) 취한 너봉이를 본 세 남자들의 반응

 

"어, 엉마... 보고 시퍼..."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엄마 보고 싶구나, 우리 너봉이."

'아, 존나 귀여워. 어떻게 하지...'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혼자 올라왔구나. 외롭지? 이해해."
'너무 귀엽다. 귀엽다. 귀엽다x19970218'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B | 인스티즈

 

 

"어엉. 엄마 보고 싶구나... (옆에서 어쩔 줄 모름)"

'어떡하지 너무 귀엽다. 깨물고 싶어...'

 

 

 

 


암호닉 분들 ☆

 

느림의 미학 엘은 이지훈 오빠 고양이의 보은 봉1 뀨둥 세븐틴틴틴

 

항상 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8월의 겨울]로 암호닉신청해여 ㅜㅜㅜㅜ 악 저 세남자 진짜터지는거아닙니까 ㅜㅜㅜㅜ 악ㅠㅠㅠㅠㅠ
7년 전
연서큘
암호닉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너무 과분하네여 8ㅁ8 여주를 향한 세 남자의 신경전.,... 과연 남주는 누가 될까여 ^ㅁ^
7년 전
독자2
[귤 맛있어] 암호닉신청해요ㅎㅎㅎ
아너무설레잖아요ㅜㅜㅜㅜ❤ 잘보고 갑니다!

7년 전
연서큘
암호닉 감사해여... (울컥) 댓글 감사합니다 진짜루 감사해여♥♥
7년 전
독자3
헐 뭐야 완전 설레여 심장 터지는 줄..... 저 [진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도 될까여...? 신알신이랑 추천 누르고 갑니당♥
7년 전
연서큘
심장 터지변 앙대여...! 암호닉이랑 신알신 심지어 추천까지ㅠㅠㅜ 감사합니다 ㅠㅠ♥♥
7년 전
독자4
끄응... 애들이 더 귀여워요ㅠ유ㅠ 너무 재밌고 ㅠㅠ설레고 다하네요ㅠㅠ
[96]으로 암호닉신청할게염 ㅠㅠ

7년 전
연서큘
암! 호! 닉! 감사합니다.....♥♥ 여주를 향한 세 남자의 사랑 싸움...(?)
7년 전
독자5
애들 너무 귀엽네요ㅜㅜㅜㅜ[열시십분]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연서큘
암! 호! 닉!! 감사합니다... 제 글이 모라구....ㅠㅠㅠㅠ 감동감동이네요ㅠㅠㅠ ♥
7년 전
독자6
[쿠조] 할게요ㅠㅠㅠㅠㅠㅠ아 씽 기여어ㅠㅠㅠ
7년 전
연서큘
독자님이 더 귀여우신 거 같은데.... 암호닉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9
ㄴㅔ? 아뇨 전 안귀엽답니다 애들이 더 귀엽죠.......하핫-★
7년 전
독자7
흐앙 이거 너무너무 귀엽고 내용이 간질간질해요ㅠㅠㅠㅠㅠㅠ 다음화 기다릴게요❤❤
7년 전
연서큘
온 몸이 간질간질 두근두근! 민규 파트인데 제 글에 밍규가 나오네요 ㅎㅎ (읭?) 하루빨리 다음화가 나올 수 있게 글을... 한 번...
7년 전
독자8
뭔가 집주인은 순영이ㅣ일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하ㅏ 너무 설레네요,,,
7년 전
연서큘
과연 순영일까요~ ^~^ 그건 다음화가 나와야 알겠죠?
7년 전
독자11
빨리 쭉쭉 보고싶어요ㅠㅠ 잘 보고 갑니다!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ㅎㅎ
7년 전
독자12
아 진짜 셋다 넘 기여워!!!!ㅠㅜㅠ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ㅠ이편도 잘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3
뭔가 집주인 민규일 것 같아요!! 남주는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14
세븐틴틴틴 이예요!! 나도 취했을 때 옆에서 귀여워 해줄 남자들 있었으면 좋겠다.... 취하긴 뭘 취해 고3아 공부하자ㅠㅠ
7년 전
독자15
진짜 아나버스였나 그거처럼 심장에서 꽃잎이 퐉퐝 나올거같아요...[라온]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6
엘은이에요! 이번화 완전 설레는 것 같아요ㅎㅎ
7년 전
독자17
뀨둥이에요! 아침에 일어나보니까 딱 올라와있는 글에 제가 먼저 심쿵사 ㅠㅠ 세남자의 신경전 장난없네여,,, 최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8
이지훈오빠에요! 세 남자 왜이렇게 달달한거죠... 제 주변엔 큽... 여주도 모르는 사이엔 남자들의 신경전은 장난 아니구요.. 정말 작가님 제가 사랑 많이 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9
암호닉 [ZZU]로 신청할게요 어흐흐흥ㅇ 너무 몽글몽글.진짜 아 매일 대학의 환상만 늘어나ㅃ니다
7년 전
독자20
A보고 왔는데 여기 다시 암호닉 [참깨] 신청하고 가요!! 본편도 본편이지만 작가님 연서큘은 번외가 진짜 너무 짱이네요ㅠㅠㅠㅠㅠ흑흑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23.195
암호닉 [꾸엑] 신청해요ㅜㅜ 다음편도 기대할게요!!!!!!!!!!!!!!!작가님 제가 정말 사랑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21
너무 너어어어무 재밌어요 응헝ㅎ엏ㄱㅎ뉴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요 어떻게 3명을 한꺼번에 흑흑흑흑ㅎ긓ㄱㄱㅎ
7년 전
독자22
[코코몽]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용 ㅠㅠ 너무 설레여 ㅠㅠ 잘보고갑니당 ❣️
7년 전
독자23
여주 너무 부러워요 하 저도 대학가면 저런 남자 있나요?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먄 다라미로 신청하구 가요!
7년 전
독자24
[늘보]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아너무귀여워요애드류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와 진짜 파워 넷다 귀엽이요ㅜㅜㅜㅜㅜㅜㅜ 와 진짜 귀요워요♥♥♥
7년 전
독자26
암호닉 (슈아야)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엌 너무 설레고ㅠㅠㅠㅠㅠ대학 최고야ㅠㅠ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7
암호닉 [쑤뇨짱] 신청할래요 ~~완전 설레요 ㅜㅠㅠㅠ 대리설렘....ㅎㅎㅎ
7년 전
독자28
내눈에 니네가 더기여유ㅓㅠㅠㅠㅠ퓨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이거드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30
와ㅠㅜㅜㅜㅠ 대박 저 암호닉 [스카이]로 신청해도 될까요 ???ㅠㅠㅠㅠㅠ 흐악 ㅠㅠㅠㅠㅠ 엄청 설레네요ㅠㅠㅠ 셋 다 ㅠㅠㅠㅠㅠ 누가 여주를 쟁취할지 궁금하네요 ㅜㅠ
7년 전
독자31
...아 여주 핵부럽네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진심) 그나저나 세븐틴으로 되어있음 다른 남주들도..털썩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12:22 ~ 5/18 12: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