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세봉이네 하숙집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세봉이네 하숙집 전체글ll조회 257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14 | 인스티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승행설



덜덜 떨리는 손으로 가리킨 곳을 보는 사람은 딱 3명뿐이었다.
이지훈 문준휘 전원우 되시겠다.

나머지는 보지도 않고 자기들끼리 얼싸안고 난리가 났지!!!
 내가 말했지만 등이 오싹해져서 옆에 있는 승철이 팔 잡고 난리친 건 비밀~ㅎ



"아무 것도 없는데?"

"찬아 제발 뭐라고 말 좀 해 봐!!"



침착한 지훈이와 세상 무너질 듯 소리치는 석민이를 보며 난 손톱을 물어뜯었다.
무서운 얘기 듣기 싫어서 밖에 가리켰다고 하면 뒤지게 혼나겠지..?

 갑자기 내 손을 잡고 지지라며 단호하게 말하는 승철이다. 
단호한데 왜 귀엽지..? 지지라고 해서 그런가? 결심했어! 난 오늘부터 승철이 지지자가 되겠어(굳은 다짐




"뭐 봤는데?"



다시 손톱을 물어뜯지 말라는 듯 꽉 잡힌 손에 점점 아려올 때였다. 갑자기 손을 살살 잡더니 묻는 승철이의 물음에 난 입을 꾹 다물고 심장을 스스로 깨부수고 있었다.
진짜 왜 모든 행동이 설레는 거니. 승행설아.



"안 혼낼 거예요..?"

"들어 보고."

"그러면 안 말하죠.."

"안 혼낼게. 말해 봐."




귀를 가져다대는 승철이에 의해 심장이 떨려 조금 떨어지자 "이 상황에 떨리니?"라며 쓸데없이 나긋하게 물어온다.
당연히 떨리지! 내가 이 시대의 진정한 덕후인데!!!! 세덕 세븐틴 덕후 되시겠다.




"많이 떨리면 문자로 보내줄래?ㅋㅋㅋㅋㅋ"

"하, 하나도 안 떨리는데.."

"얼굴은 왜 빨게 지는 거야?"

"저 원래 안면홍조있는데.. 모르셨구나.."

"볼만 빨개."



볼 빨간 사춘기라며 농담 식으로 넘어가려는데 갑자기 내 얼굴쪽으로 손을 뻗는 승철이었다.
식겁해서 슬라이딩하듯 뒤로 밀려나자 빵터졌는지 미친 듯이 웃는다.



"왜요!?"

"오바하지 좀 말지? 속눈썹 붙어서 떼려주고 한 건데."

"오바가 아니라..!"

"그럼 오빠인가?"




?????????????? 도랏? 최승철 내 심장 부수려고 작정했나 봐..

아이들이 무서움에 벌벌 떨며 애국가를 부르고 있을 때를 노린 건지 대놓고 놀리는 승철이었다.
더해줘!!! 미친 듯이!!!!




"대화가 안 통하네! 가리킨 이유 문자로 보내줄게요. 번호가 뭐죠?"

"이렇게 사심 채우시겠다?"

"아~ 이렇게 몰아가시겠다? 몰이는 양몰이나 하시고 번호 좀 주시죠?"

"내 번호는 010"




마치 듣지 말라는 듯 애국가를 거의 소프라노로 부를 작정인지 신나게 불러대는 모습에 난 소리쳤다.




"조용히 좀 해주세요!!!!!!!!!!! 지금 굉장히 중요한 순간이거든요!!!!! 그래서 번호가 뭐라구요!!!!!!!?"




내 말에 애들은 이 상황은 뭐냐는 듯 한 표정으로 날 바라봤고 승철이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가려 고개를 숙였다.
마른세수를 하는 듯 보였다..★




"너 승철이형 번호 몰라?"

"ㄴ, 네?"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14 | 인스티즈

"이 와중에 미안한데 나 화장실 같이 가줄 사람..? 오늘도 방광 열일!"




순영이의 말에 석민이가 같이 화장실로 가줬고 난 마저 하던 얘기를 이어 나갔다.
지금 중요한 건 너희의 전화번호! 



"번호가 날아가서 그런데 다들 번호 좀 알려주실래요?"

"야 너 뒤에.."




승철이가 갑자기 내 뒤를 가리켰고, 덕분에 득음을 한 것까진 괜찮았으나 뒤에서 누가 워! 하며 날 건드리는 바람에 눈물샘이 터져버렸다.
세상 떠나가듯 엉엉 우는데 애들이 어쩔 줄 몰라 한다.




"찬아 잊지 못할 여행을 만들어 주기 위해 놀래킨 거란다.."

"번호 줄게. 뚝."




눈물을 애써 닦고 가방에 챙겨온 볼펜을 가져와 손을 내밀자 승철이는 어이가 없는지 헛웃음을 짓는다.
그 모습마저 멋있으면 난 심각한 걸까..?



"울었어!? 우리 찬이 누가 울렸어!!?"

"찬이 울었다고!!?"



뒷북의신이 있다면 이곳에 존재한다.
순영이와 석민이가 빠르게 다가오더니 울린 사람을 찾았다. 승철이는 당당하게 자기가 울렸다고 했고 어이없게도 화살이 나에게 떨어졌다.



"왜 울고 그래! 사내답지 못하게!"

"그래그래! 사내는 울면 안 돼!"

"세븐틴 분열..?"

"그렇지 않단다 찬아. 우리는 플라나리아라서 분열 되도 살아난단다!"



그래 잘났다 석민아!!!! 장하다 내 친구야!!!! 과학시간에 공부 열심히 했나보구나!?
그렇게 나의 눈물타임이 끝나고 다들 이불을 깔고 눕기 시작했다.
다음날이 되면 찬이로 돌아올 텐데 이렇게 끝내기는 아쉽지만 피곤해 하는 멤버들에게 일어나서 놀자고 난리를 칠 수 없는 노릇이었다.



"다들 잘자."

"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보고싶을거예요."

"이찬ㅋㅋㅋㅋㅋㅋ 그래 자는 동안 못 봐서 보고싶겠넼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의 웃음소리에 정신이 사나울 지경이었다.
12명이 웃으니까 아주.. 난리가 났네! 난리가 났어!



"생각해보니까 아까 그거 뭐였어?"

"그거요? 꿈에서 알려드릴게요."

"정말!? 얼른 자야겠다! 곧 만나자!"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재치 있게 받아준 승관이에 의해 자려다 웃음이 터졌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 단순보스!




"제발 조용히 자."



지훈이의 말에 다들 입에 풀칠이라도 한 듯 입을 다물었다.
물론 나도. 자기 싫지만 다음날 피곤해 할 찬이를 위해 자야겠네..






너무 짧은 분량으로 인한 보너스

말하는 게 헷갈릴 수 있으니 핑꾸 글씨가 저입니다.
승철이는 파란글씨, 찬이는 초록색으로 하겠습니다!
바뀐 상태이기 때문에 여주지만 찬이얼굴을 하고 있는 찬이에게(?) 핑꾸색으로 표현할겁니다!
그게 편하겠죠?



 승철이와 찬이와 나의 만남.


"앞장서."

"찬이는 모른다면서요!"

"내가 직접 봐야지 이해를 하지. 내가 이해를 하려고 해도 이해가 안 되잖아."

"그래요.. 이 세상엔 이해가 안되는 게 참 많죠. 그게 바로 지금 이 상황이에요."

"앞장 안 서?"

"가고 있는데 뭐라고 하시면 제가 주눅이 들어서요.."




여태까지 잘 참고 버티던 승철이가 화가 무지하게 난 듯싶다.
지수가 먹는 거 한입만 달라고 애교 부렸다가 갑자기 끌려나온거라 나도 지금 이 상황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
애교가 얼마나 싫었으면 이렇게 우리 집까지 가자고 하는 건지.. 하.. 



"너 찬이 몸으로 그렇게 애교 부리지 말라고 했지."

"언제요..?"

"말대꾸 하지 말고 들어. 찬이는 평소에 애교가 있긴 하지만 너에 비하면 개미똥만큼이라고."

"저 진짜 궁금해서 묻는 건데요.."

"묻지 마."

"찬이 좋아해요..?"

"내가 이럴 줄 알았어. 널 진짜 어떡하지?"




아니 그러면 뭔데!!! 애교 부렸다고 찬이 얼굴에 먹칠하는 것도 아니고!!!!!
원래 애교가 1도 없으면 몰라!! 



"그리고 요즘 찬이 사춘기 오려고 하는데 너가 멤버들한테 잘하면 혼란이 오잖아."

"일단 전에 물은 거 대답해주세요."

"아니야."

"찬이 안 좋아해요? 헐.. 리더가 되가지고.."

"와.. 그래 이 기회에 물어보자. 넌 나 좋아?"

"네."

"못하는 말이 없네."

"잊으셨나본데."

"안 잊었어. 너 나 좋아하는 거."

"??? 캐럿이라고 하려고 했는데."

"그게 그거지. 캐럿이면 나 안 좋아해? 아니잖아."




그건 그렇지만 뭔가 이상한데?
결국 우리 집 앞까지 도착했고 찬이가 집에 없기를 바랬다.
바라고 바랐으나..



"어? 승철이ㅎ..!!! 아니.. 승철오빠!!!! 어머 팬이에요!!!!"

"찬아 이미 알아."

"네!!!?"

"이렇게 생겼었구나?"

"생겼었구나는 어감이 좀.."

"예쁘게 생겼네."

"예쁘죠? 응? 이 패션은 뭐지..? 찬아.. 이 옷은 잠옷이잖아.. 이 옷 입고 나가면 어떡하니..?"

"옷을 갈아입을 수가 없어서.."

"어디 갔다 오는 길이야?"

"오ㅃ, 아니.. 형이 심부름을 시켜서요."

"내가 이 새끼를 그냥."



자연스럽게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서 오빠 놈의 멱살부터 잡았다.
내가 이새끼를 그냥!!!! 지금 이 상황이 어이없겠지만 너는 진짜 맞아야 돼!!!



"왜 이러세요!!!?"

"왜 이러세요? 심부름 시키지 말란 말이야!!!!"

"여주 남자ㅊ.. 가만있어봐. 봄봄아니야!? 그 세븐틴!!"

"봄봄이 아니라 붐붐이라고!!! 몇 번을 귓구멍에 때려박아줬는데 아직까지도 봄봄이래!!!"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14 | 인스티즈

"ㅈ, 저기.. 찬아..?"

"헐.. 이분은 여주가 입이 닳도록 말하시던 행실님 아니신가?"

"행실이요?"

"승행실이요. 승철이의 행동은 실.. 실은 뭐지? 실로 좋다인가?"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14 | 인스티즈

"집에서 절 승행설이라고 부르나요? 이름도 있는데 왜 승행설이라고 부르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네ㅋㅋㅋㅋㅋ 또 뭐라고 불러요?"



굉장히 웃음을 참는 듯 보이는구나.. 아니 왜 여기 와서 호칭조사를 하고 있어ㅠㅠㅠㅠㅠㅠ
오빠새끼랑 말 섞지 마ㅠㅠㅠㅠㅠㅠ



"아! 승행설이었구나! 음..가끔 에쿠스라고 울부짖ㄱ"

"오ㅃ, 아니 형!! "

"맞다, 생각해보니 멱살은 왜..?"

"아..."



순간 놓쳤던 이성의 끈을 억지로 부여잡았다.
이 상황은 진짜.. 망했다고 보면 되는 거다.




"혹시 비밀연애중이세요!? 우리 여주랑 그렇고 그런 사이1?"

"형 아니에요!"

"아니 너가 왜 나한테 형이라고 해!? 징그럽게!!"

"아니 오빠 그런 거 아니야."

"난 모르겠다 진짜.."




승철이는 급 바닥에 벌러덩 앉아 땅만 멍하니 바라봤고 난 이 상황을 돌릴만한 일을 생각해냈다.
결국 생각해낸 거지같은 발상은.




"저희가 이벤트 중입니다! 세븐틴 캐럿 집에 찾아가다! 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아~ 근데 왜 멱살을..?"

"아 이 이벤트가 무엇을 배달해주는 건데요! 멱살을 배달해달라고 하셔서 오자마자 멱살을 잡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 그런 이벤트.. 참 좋은 취지네요..!"




오빠새끼 너무 단순해..



"감사합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캐럿집에 방문 해야해서요! 아 맞다, 여주양 잠시 우리랑 같이 갈까요?"

"네.."




그렇게 밖으로 나와 숨을 돌리는데 승철이는 도통 모르겠다는 눈으로 우리를 바라봤다.
그냥 이 상황을 그대로 받아들이면 됩니다. 어렵겠지만 간바레★



"그러니까 지금 너가 여주지?"

"아니요. 저 찬이인데요?"

"응? 왜?"

"정신 좀 차리시죠..?"

"와.. 이런 일이 진짜 일어날 줄이야."

"근데 형은 어떻게 알아요?"

"그 얼굴로 형이라고 안하면 안 될까..?"

"아 오빠는 어떻게 알았어요?"

"공책 봤어. 글씨체 귀엽더라."

"...?"

"...?"



그거 내가 쓴 건데.
내 글씨체 귀엽다는 건가?




"집에 가자. 찬아 내일봐."

"오~ 날짜 세나 봐요? 내일 가는 건 어떻게 알았어요?"

"헷갈려서 말실수할까봐 세고 있다. 왜?"

"섬세하시네."



숙소로 가는 길. 정적뿐이던 어색한 공기의 승철이의 목소리가 공기 중으로 날아가 흩어졌다.



"집에서도 날 앓고 있나 봐?"

"저는 평등해서 다 앓거든요."

"누구 제일 좋아하는데?"

"전 아침마다 오늘의 최애를 고르는 편이에요. 최애가 없다는 뜻이죠."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14 | 인스티즈

"응? 그러면 안 좋아하는 거 아니야?"

"답답하시네! 한명 앓기에 얼마나 아까워요! 다 두루두루 앓아줘야지!"

"아..."



깊은 깨달음이 여기까지 느껴지는구나.



"그럼 난 얼마나 좋은데?"

"이건 연인끼리 하는 질문 아니에요?"

"아, 얼른."



갑자기 정색할 건 뭐람.. 혹시 사귀자고 돌려 말하는 거야?(망상증 말기환자)



"엄청 좋아요. 나한테 모질게 굴었어도 좋았을 정도로요."

"이렇게 고백하면 곤란한데."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겠죠? 얼른 해주세요!!"

"슬슬 호감 가지는 중이야. 착하고 매력적이니까."

"헐? 제가 매력적이에요?"

"동생으로써. 또 오바하지?"

"오바쓰 나 여주인디.."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또 뭐야"



챠갑던 승철이의 마음이 더 활짝 열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작가의 홀스>


여러분 여름 납량특집으로 썼던 13편 다음편이 겨울이 된 지금에서야 올라왔네요..
오랜만에 온 만큼 알차게 준비했답니다! 보너스까지! 훠우!!!

사실 벌써부터 다음편 뭐할지 걱정돼요..
몇달을 뛰어 넘은 거야ㅠㅠㅠㅠ 
열심히 정해서 다음편 들고오겠습니다ㅠㅠㅠㅠ

다음편에서 봬요!

[암호닉님들]


J/안농밍구/너누리/민규야/일칠/짐잼쿠/일공공사/당근/순수녕/닭키우는순영/아이스크림/뷔태넘치게 만쉐를 부르자

뿌라스/♡피치♡/뿌존뿌존/새벽세시/잠깐소녀야/고양이의보은/아자뿅/52952/흰색/권순둥/도겸둥이/굴렁/유현/권순0/쿱스쿠스

비슙/비글/웅둥이/부가이드/권순영희/지유/꽃님/레드립/쎄쎄쎄/아이닌/에스판다/남양주꼬꼬/후하/뭉구뭉구/홉푸/비타민/채꾸/알라비

슈오/아름들이/순제로/천상소/투녕/워후/최봉구/속상해/돌하르방/속상해/이과민규/안농밍구/숨/순낀다/권호시/부승관/담요/모란/짱구/부부승관

칼봉/풀/쿠키/차나차나/더쿠/코피/별/원우야밥먹자/차닝꾸/꽃보다감자/혼또니/키시/이지훈/이학폰/으낭/국수/1600/도른자/사과/조슈아네꽃밭

에비_츄/돌고돌아서/boice1004/0103/부사랑둥이/밍구냐/챠밍/0214/김밍구/민규샾vip/꽃보다감자/소령/정근/구름/지하/오메기떡/렌게/하이린/나붕/

여르마부타케/1226/뿌요/한체/피치피치/대머리ㅋ/쪼맹/또렝/안녕재화나/0101/♡꽃단♡/미니/☆☆☆투기☆☆☆/마망고/뚜녕아따당해/호시부인/더팔/치과

의사/여르마부타케/피호지/햄찌/으헤헿/호시기두마리치킨/의겸/쭈꾸미/뷔글인간/베릴/상상/금요일에 만나요/밍구리밍구리/우지소리/서영/태생부터세븐

틴/양셩/삐뿌삐뿌/쿠브준/우갱이/0890/17라뷰/가오나시/초록별/11023/귤몽/카레/츄파츕스/달님/밍블리/젠틀홍/디제이뿌/수녕E/플랑크톤회장/하와

호시십분/섭사/갈비/큐울/치피스/문홀리/새벽/꼬앙/0917/토깽이/만두/워후/투데이/밍꾸/열일곱/만두/부르르/피치/슈크림/찬찬찬/thㅜ녕이/썬준

뿌뿌뽐뿌/워후/하금/네모/뱃살공주/1010


보니까 워후님이 3명이네요? 단기기억만 가능해서 오래되면 까먹고 그냥 써넣어서 이런 멘붕의 현장이 찾아왔네요..

이걸 어쩌면 좋죠..?ㅁ


암호닉은 []안에 넣어서 신청해주세요!

하숙집과 따로 암호닉을 받고있으니 신청도 따로 하셔야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14  44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세봉이네 하숙집
오늘 열일하죠?(찡긋)
7년 전
독자1
선댓!!
7년 전
독자6
문준입니다! 사실 문준=썬준입니다 그런데 눈세개에는 문준으로 신청했네요^0^ 혹시 가능하다면 썬준으로 바꿔주실 수 있으신가요...? (소심소심) 이런거 너무 좋아해서 이렇게 신청을...8ㅅ8 허허허
여주 박력이 아주 넘치네요!! 집 들어가자마자 오빠 멱살을 선사해주는 아주 멋진 동생입니다ㅋㅋㅋㅋㅋ
승철아... 최승철ㅠㅠㅠㅠㅠ 아주 승철이 여주 설레이게 하려고 작정을 했네요ㅠㅠㅠㅠㅠ 심장 떨려요...

7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썬준님!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꿔드려야죠!! 당연히 바꿔드리죠!!!! 지금 바로 바꿔야겠어용! 또 까먹고 안바꿀라ㅠㅠㅠㅠ 승철이는 승행설이라서 안 떨리게 하는 날이 없는 것 같네요ㅠㅠㅠ 승철이 다해먹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지하에요 아 오늘 아무말 대잔치ㅋㅋㅋㅋㅋㅋ여주 위기대처 능력 본받아야겠어요 승철이는 여주를 귀여워하게 된 것 같네요
7년 전
독자3
ㅇㅣ거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지척척]으로 신청 하겠습니다...!!!!
7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기다리셨어요?ㅠㅠㅠㅠ 엄지척척님을 위하여 척척 써왔어야했는데ㅠㅠㅠㅠ 다음편에 암호닉 추가해드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5
헐 대박 완전 좋아 여주가 되게 센스 넘치네요! ㅋㅋㅋㅋㅋ 멱살을 배달해주고 !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
thㅜ녕이에요!! 크 오랜만이에요 이글ㅠㅠㅠ그리웠습니다ㅠ
오빠님 넘단순해서 웃겨욬ㅋㅋㅋ

7년 전
독자8
헐!!!!!!이게 얼마만이래!!!!!!오랜만이라그런지 더 재밋는느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
여주 위기 대처 능력 귀여워요ㅠㅠㅠㅠ 오늘도 승행설에 치이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어머나 세상에! 정말 놀라운데요? 엉엉어ㅠㅠㅠㅠㅠㅠ 망충이라뇨ㅠㅠㅠㅠ 공부에 집중하셨으니 잊을만 해요ㅠㅠㅠ 다음편에 아주 바로 추가해드리겠씁니다! 오늘 진짜 열일했어요.. 아주 그냥 미친 듯이 올거에요!! 역시 방학엔 글잡이죠ㅎㅎ 햄찡이님도 늘 제꺼스러우셔서 탈이에요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1
11023이에요 세상에ㅠㅠㅠㅠㅜㅜㅜ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여ㅠㅠㅜㅜㅜㅜ 오랜만에 봐도 역시 꿀잼이네요 여주 오빠한테 거짓말 하는거 아주 자연스러웠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승철이랑 여주 대화 너무 귀염고ㅋㅋㅋㅋㅋ 찬이 계속 헷갈리는거도 웃기고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Dly님! 잘 읽으셨다니 기분이 날아갈듯 좋네요!! Dly님! 옆에서 언니가 반갑다고 전해달래요! 그냥 가볍게 무시해주세요! 하하하!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날아가볼게요~(능글) 저희 언니 혹시 소세지빵님인 거 아세요? 언니랑 저랑 빵터져버렸어요!!
7년 전
독자14
너무 재밌어서 미쳐 돌아 버리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니 넘귀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미쳐돌아버리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도 넘 귀여우세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헉 ㅠ아님미다...작가님 넘 잼잇오소 신알신 신청해요 암호닉 [미돌] 신청함다~~!!!!!!!
7년 전
독자16
순수녕이에요!! 글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 오랜만이라 더 반가워요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 또 이렇게 제 맘을 치고 가는 승철이... 승행설은 진짜... 어쩔수없네요...★☆ 보너스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혼돈의 카오스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헷갈려하는 모습이 너무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여기서도 승철이가 또 설레게 해주네요... 하... 승행설 넘나 좋은것...♥♥ ㅎㅎ 아 그리구 세하님 열일하시니 넘나 짱짱걸이십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용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ㅎㅎ
7년 전
독자17
일공공사 / 작가님 최승철 너무 설레잖아요 내 맘 때리는 최승철 ㅠㅅㅠ 작가님 항상 재밌는 글 감ㅁ자드려요 제 마음 아시죠? 모르시면 안 돼요 ㅠㅅㅠ 작가님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요 ㅠㅅㅠ 아 어떡해... 잘 읽구 갑니다 총총총
7년 전
비회원46.22
새벽입니다! 작가님 이게 얼마만이에요ㅠㅠㅠㅠ
저 진짜 이 작품만 기다리고있었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엉엉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 워누몽 ] 신청이요! 정말인지 승행설은 참 옳은 것 같습니다 아주 옳아요
7년 전
독자20
정주행하고온 [늘부]입니다!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진짜 최승철 밀당 너무 심하네요 심장이 박살나겠어요 저 쫄보란 말이예요... 진짜 첨에 엉엉 울 뻔 해따구여... 그나저나 멱살을 배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2
문홀리입니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승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놓고 놀리기 있습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행설인듯 승행설 아닌 승행설같은 너,,~ 여주 남매는 너무 현실 남매스럽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멱살 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심부름은 나쁜 거예요. 동생한테 시키면 안되지요. 진짜 동생 대신 찬이가 있을 줄 누가 알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
돌하르방이에요 ㅠㅠㅠㅠㅠ이얼마만의눈떠보니세븐틴이란말인가유ㅠㅠㅠㅜ 이것이바로 가뭄뒤내리는단비같은존재정도..? 넘나리행복합니다 긍철이가여주에게관심을주네요 넘나좋다
7년 전
독자24
아 이거 기다렸어요 아 진짜 재밌네욬ㅋㅋㅋㅋㅋ 세븐틴 캐럿 집에 찾아가다 여기서 빵 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글 감사하구 [0808]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7년 전
독자25
최봉구
작가님ㅜㅜㅜㅜㅡㅜㅠ진짜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ㅡㅜㅜㅜㅡ정말 보고싶었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전편이 기억이 안나서 다시 보고 왔습니다ㅎㅎㅎ찬이는 언제나 귀엽네요ㅠㅠㅠ승철이가 조금씩 마음을 열어줘서 다행입니다ㅠㅜㅜㅜㅠ

7년 전
독자26
0917!!!입니다!!!작가님!!! 이렇게 오랜만에 글 써주시기 있ㄱ 없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얼마만이에욧 ㅜㅜㅜㅜㅜ 다음화도 설마 4개월 후는 아니겠죠...?(악몽
7년 전
독자27
워후에요! 와 이거 진짜 오랜만에봐요 ㅠㅠㅠㅠ 이거 말고 고구마였나요? 그것도 다시 보고 싶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철이가 여주한테 마음연거같아서 너무 다행이에요...
7년 전
비회원82.132
[유레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끄엉 기다리고 있었어요 오랜만에 봐서 행복해요!
다시 정주행하러 가야겠어요ㅜㅜ

7년 전
독자28
열일곱
ㅋㅋㅋㅋㅋㅜㅜㅠㅜㅜ승행서루ㅜㅠ와중에오빠분왜짠하냨ㅋㄲㅋㅋ겁나단순하시넼ㅋㅋ게다가기억력도좋으셔랔ㅋㅋㅋㅋ비밀연애는또뭐랑ㅋㅋㅋㄲ

7년 전
독자29
민규야에요ㅜㅜㅍㅍ퓨ㅠㅠㅠㅠㅠㅠㅜㅜ승핸서리ㅜ퓨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ㅜ나랑 사구리....사겨...아아ㅏㅏ가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넘나 오랜만이예요 작가님~~ 찬이랑 여주 혼란스럽겟다 우리 찬이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7년 전
독자31
[세븐틴틴틴] 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역시 승행설은 진리죠 진리♡
7년 전
독자32
어 엄청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정주행하고 오는 길입니다드 ㅠㅠㅠ 아 0214입니다
7년 전
독자33
[뿜뿜] 암호닉 신청해요!! 작가님ㅜㅜㅠㅠ 이거 기다렸어요!! 진짜 글 너무 잘읽고있어요ㅠㅠㅠㅠ 보다가 혼자 빵터진게 몇번인지ㅋㅋㅋ큐ㅠㅠㅠ❤❤
7년 전
독자35
정주행 끝!! 아 진짜 너무 재밌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최고십니다!! 정주행 하는데 지루할 틈을 안 주셔...ㅎㅎ❤ 글 너무너무너무 재밌게 읽고 갑니다!! 암호닉은 [당근먹는꿀벌]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36
[윤정한]으로 암호닉 신창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런 작품을 지금에서야 보다니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너무 재미있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적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7
[호시탐탐]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이제 밀린거 다 봤네용ㅎㅅㅎ
7년 전
독자38
헐 여기에 암호닉을 신청 안했다니 나레기...! [호시탐탐]으로 신청해여❤ 오랜만에 정주행 했더니 재밌네용ㅎㅅㅎ 역시 스릴넘치고 늘 새로워 짜릿해..!!!!!!
7년 전
독자39
언제쯤 어시나려ㅜㅜ
7년 전
독자40
오모오모 좋아지고 있는 중이래요!!!!!!!!!!!세상에나 와 심쿵한다 글 속이지만 심쿵 당했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승행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79(B)64 세봉이네 하숙.. 02.16 23:1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1191 세봉이네 하숙.. 02.13 22:32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찬데이53 세봉이네 하숙.. 02.11 00:0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1057 세봉이네 하숙.. 02.10 22:38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79(A)54 세봉이네 하숙.. 02.09 23:22
세븐틴 [세븐틴/민규] 다시 한 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0750 세봉이네 하숙.. 02.06 21:4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970 세봉이네 하숙.. 02.05 23:2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889 세봉이네 하숙.. 02.05 00:08
세븐틴 [세븐틴] 아빠틴틴틴 너와 나 사이 애 컴온 上67 세봉이네 하숙.. 02.04 00:0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766 세봉이네 하숙.. 02.02 23:25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하숙집에남자만13명이라고? 7871 세봉이네 하숙.. 02.01 23:2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698 세봉이네 하숙.. 01.30 21:51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하숙집에남자만13명이라고? 설날 특별편76 세봉이네 하숙.. 01.29 21:52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하숙집에남자만13명이라고? 7749 세봉이네 하숙.. 01.25 23:0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578 세봉이네 하숙.. 01.22 21:20
세븐틴 [세븐틴] 인기스타 여주의 팬클럽 고구마들의 팬싸탐방기 下23 세봉이네 하숙.. 01.21 21:1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475 세봉이네 하숙.. 01.18 20:51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하숙집에남자만13명이라고? 승관이 탄죠우비34 세봉이네 하숙.. 01.16 00:14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하숙집에남자만13명이라고? 7647 세봉이네 하숙.. 01.14 20:3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373 세봉이네 하숙.. 01.13 22:3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298 세봉이네 하숙.. 01.12 23:31
세븐틴 [세븐틴] 인기스타 여주의 팬클럽 고구마들의 팬싸탐방기 上33 세봉이네 하숙.. 01.11 21:35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하숙집에남자만13명이라고? 7552 세봉이네 하숙.. 01.10 21:52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1444 세봉이네 하숙.. 01.08 22:3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1108 세봉이네 하숙.. 01.08 21:1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0093 세봉이네 하숙.. 01.06 22:30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하숙집에남자만13명이라고? 특별편36 세봉이네 하숙.. 01.03 23:4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