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메니비 전체글ll조회 6601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신환회 간 남자친구와 클럽 간 여자친구


w.메니비







내 나이 스물둘. 엔도시대학 경영학과에 재학 중이다. 그리고 나에겐 대학 들어오기 전 고1 때부터 만나서 얼마 전 5주년을 맞은 남자친구가 있다.

김동영이라고 키 크고 토끼 닮은 귀여운 우리 동영이~ 처음에 입학할 때 비밀연애를 했었는데 그때 당시 여자 선배들과 동기들에게 너무 인기 있는 동영이 때문에 내가 빡이쳐서 동영이네 강의실을 찾아가 강의 전 쉬는 시간에 동영이한테 뽀뽀를 해버렸다. 그 후로 우리가 사귄다는 게 밝혀지고 여자들의 관심은 줄었지만 아직도 넘친다.

특히 신입생들이 들끓는 이시기에는 더 하다. 그리고 지금 김동영은 자기네 학과 신입생 환영회를 갔다.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응 시민아 오빠만 믿어 나 진짜 가서 애들이랑 술만 마실께"




두 시간 전 양쪽에 정재현과 이태용을 끼고 나를 찾아와선 신환회 보내달라고 오빠 못 믿냐며 난리를 치길래 여자랑은 말도 안 섞고 술도 적당히 마시고 삼십분에 한 번 씩 연락하는 조건으로 보냈더니 이게 진짜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우웅~ 동영이 귀여워~?"




십분 전 온 김동영과 같은 과인 내 친구 정수정의 카톡에는 술에 잔뜩 취해서는 여자 신입생들에게 애교를 부리고 있는 김동영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 그리고 김동영의 옆엔 여자들에게 둘러싸여 재롱떠는 정재현과 이태용도 있었다.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 기분을 느낀 나는 김동영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거는 족족 거절하는 녀석이었다.




"오~ 김동영 니가 내 전화를 거절해?

죽을라고 이게 진짜!!!!!! 와 십알 진짜 뒤졌다"




당장 정수정한테 전화걸어 술파티를 가정한 신환회 장소를 알아내 나가려고 준비하던 참이었다.




카톡.

카톡.




여친클럽+솔로인 우리 수정 4


정수정

: (동영상)

: 야 니네 남친들 지금 난리남ㅋㅋㅋㅋ

: 아주 핫플레이스다   10:21

미친 진짜 김동영 :

헤어지고 싶어서 환장했나 :

10:21   나한테도 안보여주는 애교를 지금 :

이성경

: 야 다들 어디야

: 나 지금 너무 화나서 집구석에 있을 수가 없다   10:35


배수지

: 이태용 새끼 진짜

: 야 난 간다


나 지금 김동영 데리러 간다 :

배수지 너도 가냐? 같이가자 :

배수지

: ㄴㄴ 나 클럽갈꺼임


이성경

: 오 나도 간다.

클럽? :

배수지

: ㅇㅇ 우리는 지들때메 신환회도 못갔는데

: 지금 멀쩡히 살아있는 여친두고

: 저게 할 짓이냐?


이성경

: 나도 갈꺼니까 김시민 너도 나와

: ㅇㅋ?

나도 오늘은 못 참는다 :

김동영 때문에 못 가본 클럽 오늘 간다 :

정수정

: 아 나도 가고 싶은데ㅠㅠㅠㅠ   3




대학 입학하고 남들 다 클럽 갈 때 동기 중 유일하게 남자친구가있 던 나는 클럽 근처에도 못 갔는데 오늘 처음으로 간다. 오늘 이 김시민님이 클럽을 점령한다.

딱 기다려라 클럽 죽순이 예약이요~

삼십 분 뒤에 우리 집 앞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나는 미 친듯이 꾸미기 시작했다. 재작년 김동영 생일날 파티에서 입었던 딱 붙는 짧은 원피스 - 그 날밤 파티를 마치고 돌아온 내 집에서 김동영 손에 갈기갈기 찢어졌다 - 보다 더 짧고 파인 원피스를 입고 밤이라 풀죽은 머리에 볼륨을 넣고 대충 코트를 걸치고 집에서 나왔다,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올 김시민~"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첫 클럽입성을 핫하게 하시네"


"야 겁나추워 빨리가자 나를 모셔라"




코로 숨 쉬어도 하얀 김이 나는 이 날씨에 얼어 뒤질 거 같았지만 집 앞 큰길로 나와 택시를 잡고 홍대에서 제일 가는 클럽에 도착했다.

첫 클럽이라 들떠서 주체할 수 없는 흥에 취해있는 나를 잡은 이성경은 다짜고짜 자기 핸드폰을 클럽 입장을 담당하는 남자에게 주더니 양쪽에 나와 배수지를 끼고 기념사진을 찍자고 했다. 뜬금없이 웬 기념사진인가 했지만 첫 방문 기념으로 찍자~ 하는 생각으로 찍었다.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이야~ 우리 시민이 몸매 죽인다~"


"내가 오늘 이 클럽 접수한다."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호오~ 김시민님이 클럽을 뒤집으셨다!"




번쩍번쩍한 조명과 쿵쿵 소리에 머릿속까지 흔들리는 거 같았지만 금세 적응했다. 역시 내가 안 놀아서 그렇지 클럽 체질인가 봐~

이미 스테이지로 뛰쳐나간 성경이랑 수지를 따라서 스테이지로 올라가 놀았다. 고등학교 시절 댄스부 부장을 하면서 쌓아뒀던 춤 실력을 맘껏 뽐냈다. 한참을 몸을 흔들어 댔을까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금방 지친 우리는 테이블로 내려와 술을 시키고 들뜬 마음에 기념사진을 또 찍었다.




"야 이거 정수정 한테 보내자"


"지금 오고 싶어서 난리일텐데ㅋㅋㅋㅋㅋ"


"오 개콜"




여친클럽+솔로인 우리 수정이 4


정수정

: 아 나도 가고 싶은데ㅠㅠㅠㅠ   2


배수지

: (사진)  2

: (사진)  2

: 에베베 정수정 오고 싶지~?  2


정수정

: 와 진짜 피도눈물도 없는년들   3

: 내가 가만히 있나 봐라   3




우리는 이때까지 몰랐다. 뭐를 몰랐냐고? 정수정이 우리 셋의 남친과 같은 과인 경제학과라는 것과 정수정이 우리 사진을 이태용에게 보여줄 거라곤 상상도 못했다.





(그 시각 신환회에서는)




"먹고 죽자~"




먹고 죽자를 외치는 과대를 시작으로 부어라 마셔라 한지 세 시간 가량 지난 지금 여기저기 뻗은 학생들과 정신 못 차리고 이곳저곳 찌르고 다니는 애들도 있었다.

그리고 그 찌름을 당하는 경제학과 외모 탑 3라고 불리는 내 친구 년들의 남자친구. 김동영과 정재현, 이태용이 있었다. 아직 그들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 모르는 여자 신입생들과 그동안 우리 눈치 보느라 접근하지 못했던 여자 선배, 동기들은 이때가 기회다 싶어 마구들이 됐다. 나도 나의 친구를 위해 말리고 싶었지만 무리였다....




"선배 선배 여자친구 있어요?"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여자친구~? 으응 비밀!"


"헐 귀여워ㅠㅠㅠㅠ"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툥이 귀엽지!"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이런거느은~ 오빠가 다~ 해줄께~"




오빠 같은 소리하고 있네. 이성경이 봤으면 가게 다 엎었을 듯. 진짜 술이 많이 들어가면 나오는 저 뭐 갖지도 않은 이태용 애교도 보기 거북하고 김시민이 봤으면 지금 당장 김동영 보는 애들의 눈을 다 뽑아버렸을 거 같은 저 김동영의 모습도 보고 있자니 한심하기 짝이 없었다. 그리고 난 진짜 짝이 없었다... 그래 짝 없는 이 정수정은 혼자 술이나 마셔야지....




나 빼고 다 연애중 4


2   아 나도 가고 싶은데ㅠㅠㅠㅠ :

배수지

: (사진)  2

: (사진)  2

: 에베베 정수정 오고 싶지~?  2

3   와 진짜 피도눈물도 없는년들 :

  내가 가만히 있나 봐라 :




와 진짜 클럽 갔네. 배수지랑 이성경은 대학 입학하고 같이 클럽 가봐서 알고는 있었는데 이야 김시민 장난 없네. 진짜 아 나도 가고싶다ㅠㅠㅠ 클럽 안 간지 두 달도 넘었는데 진짜 어떻게 지들끼리만 가냐 진짜 우리 우정이 이 정도였나. 아오 빡쳐 진짜 복수한다 내가.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야 이태용"


"왱 수정아아 툥이 불러써?"




가까이 있는 이태용을 발로 툭툭차며 불렀더니 진짜 더럽다 수정아아~? ㅁㅊ 진짜 떄리고 싶다.




"야 이거봐"


"...? 모야~? 뭔데 시발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야 이거 배수지지 배수지 미친거 아니야???!!!"




사진을 코앞에 들이밀자 술에 취해 풀린 눈에 힘을 주려고 몇 번 깜빡이더니 금세 사진 속 주인공이 자기 여자친구인 배수지인 걸 알았는지 의자가 뒤로 넘어갈 정도로 박차고 일어나 욕을 하는 이태용의 모습에 웃음이 났다. 갑작스러운 이태용의 행동에 주위에 있던 모든 애들이 이태용을 쳐다봤음. 정재현이랑 김동영도 놀랬는지 이태용한테 오더니 이태용이 쥐고 있는 핸드폰 속 사진을 보고는 지랄발광을 해댔다.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헐 야 이거 이성경이랑 배수지 아니야?"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이성경? 어디봐. 뭔데 이거 아 이거 옷 뭔데!!!!!"


"얘네 미쳤네"


"야 여기 제일 오른쪽 김시민 아니냐?"




둘이 머리를 맞대고 핸드폰 속 사진을 보다가 자기 여친보다 친구여친을 먼저 알아본 김동영이 정재현이랑 이태용을 놀려대기 바빴다 쯧 안타까워라. 그러던 중 눈썰미 좋은 정재현이 제일 오른쪽이 시민이인걸 알고 김동영을 툭툭 치자 무슨 같잖은 소리를 하냐며 우리 시민이는 클럽 근처도 안 가본 애라고 말하던 중 사진을 확대해 김시민이의 얼굴을 보여주자 김동영은 다리에 힘이 풀려 자리에 주저앉아 버렸음. 저 정도로 충격인가.




"이게 무슨일이야....우리 시민이가.. 그럴리가 없잖아!!!!! 이씨 이거 옷 뭐야 무슨 천쪼가리를 입고이쒀!!!!!!!!!!!!!!!"




셋이서 핸드폰을 부술 듯이 쳐다보며 소리 지르고 욕을 하자 셋에게 달라붙어 아양떨던 여자들도 눈치를 보며 술잔을 내려놨다. 김시민이의 새로운 모습을 본 김동영은 내 멱살을 잡고 짤짤 흔들며 얘네 어디 갔냐고 묻길래 그냥 순순히 대답해줬다. 나 버리고 클럽 간 벌이다 이년들아.




"딱 보면 몰라? 클럽갔잖아 클럽. 씨엘유비 club~"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나한테 한번도 보여준적없는 모습을 딴새끼들 한테 보여줘???!!!!!!! 그것도 몸부대끼는 클럽에서!!!!!!!!!!"





(그 시각 우리 여친들)




오분 전부터 계속해서 걸려오는 남친들의 전화에 조금 쫄렸지만 금세 핸드폰을 끄고 부어라 마셔라 하던 중이었다. 그렇게 한 삼십분을 춤추고 마시고 놀고 있다가 이제 조금씩 지루해가기 시작해서 테이블로 돌아와 서로 자기 남친 깎아내리기 바쁘던 중 지금쯤이면 경제학과 신환회 끝났을 거 같아서 정수정한테 물어보려고 킨 핸드폰을 모르고 홈버튼을 계속 누르다가 김동영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아버리고 말았다. ㅈ됐다 진짜.




"헐 야 어떡해 모르고 받았어"


"뭐 아 미친 진짜 김시민"


"야야야 빨리 밖으로 나가"




쿵쿵거리는 소리에 클럽인 걸 들킬까봐 이미 받아진 전화를 들고 우리 셋은 밖으로 튀어 올라갔음. 숨고를 틈도 없이 김동영의 전화를 받은 나는 정말 그자리에서 지릴 뻔 했다. 정말 무서웠다.




- 야 김시민 어디야


"어~ 나 지금 답답해서 애들이랑 밖에 놀러 나왔어~

우리 동영이 지금 집가?"


- 장난치지 말고 지금 어딘지 딱 불어라


"응~? 어어...우리 지금 어디냐면...




야야 우리 지금 무한막창집이라 그래. 옆에서 소근소근 얘기하는 배수지의 말에 나는 아바타가 된 마냥 그대로 말했음.




"어! 우리 지금 무한막창이야!! 그 외 우리 저번에 저녁먹으ㄹ.."


- 무한막창 같은 소리하고 있네!!!!!!!!! 어디 클럽이야! 시바ㄹ!!


"어?! 크..클럽?"


- 빨리 안말하면 내가 오늘 홍대에 있는 클럽 다 돌아다닌다 빨리 말해




옆에 정재현이랑 이태용도 같이 있는지 셋의 화난 목소리가 우리 셋의 고막을 때렸음. 어쩔 줄 몰라 핸드폰을 양손으로 붙들고 힐 신은 발을 동동거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성경이 내 핸드폰을 뺐어갔음.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우리 칠감각클럽이다 어쩔껀데!!!

안그래도 짜증나니까 더 빡치게 하지말고 끊눠!!!"




소리를 막 지르더니 전화를 끊고는 핸드폰을 내 코트 주머니에 우겨넣더니 냅다 우리 손을 잡고 뛰기 시작했다.




"아! 야!! 어디가는데!!"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야 일단 튀어 도망가 지금 잡히면 우리 끝이다"


"나 발아파!!"


"지금 니 발아픈게 중요하니 이 기집애야!"




힐신은 발로 뛰어보기는 처음이라서 둘에게 잡힌 손을 따라 질질 끌려가고 있었다. 주변건물이 클럽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벗어나 음식점이 눈에 들어왔고 일단 냅다 택시가 오는 큰길로 뛰는 도중에 정수정을 만났다.




"오~ 마이 프렌즈~ 여긴 다들 왠일~?"


"뭐야 정수정 너 여기 왜있어"


"왜있냐니 우리 이제 쫑나고 집가는 길인데

아씨 근데 너네 나버리고 잘만 놀더라!! 진짜 배신감 쩔어 김시민 나랑은 안가줬으면서"




신환회가 쫑 나고 집 간다는 소리에 우리 셋은 뛰던 걸음을 그대로 멈춰 섰다. 쫑 났으면 지금 동영이랑 애들도 우리 찾으러 이쪽으로 갈 건데. 헐 미친 이러다가 만나는 거 아니야? 하고 생각이 들면서 다시 반대쪽으로 뛰려고 뒤를 돈 순간 우리는 그 자리에서 얼어버리고 말았다.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어디가 우리 시민이"




술에 잔뜩 취해서 애교 부리던 모습은 어디 가고 눈에 불을 켜고 우리 셋을 노려보고 있는 남정네 셋만 보였음. 이미 정재현한테 잡힌 이성경은 눈에 불을 켜고 바락바락 소리지르며 싸우고 있었고 이태용에게 잡힌 배수지는 고분고분 집으로 질질 끌려갔고 나는 슬슬 뒷걸음을 치며 정수정을 방패로 숨으려고 했지만 바쁘다며 튀어버린 정수정 덕분에 나도 김동영에게 붙잡혔음.




"시민아 장난해?"


"으응~ 동영아~"


"죽을래? 어디서 이런 천쪼가리를 구해가지고"




짝다리를 하고 팔짱을 낀 동영이는 나를 위아래로 훑어보더니 나에게 다가와 코트 단추를 하나도 빠짐없이 여매줬음.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시민아 진짜 내가 많이 화가 나"


"...응.."


"집으로 가서 얘기하자~"




갑자기 나를 들쳐메고는 큰길로 나가 택시를 잡은 동영이는 나를 안에 먼저 구겨 넣더니 자기도 뒤따라 택시를 탔음. 우리 집 앞에 도착한 동영이는 거침없이 집 비밀번호를 누르고는 안으로 들어와서 소파에 앉았다. 나도 동영이 옆에 조심스레 앉았는데 내가 앉자마자 고개를 돌려 나를 노려보는 모습에 옆에 딱 붙어앉아있던 몸을 슬금슬금 자리를 옮겼다.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어디가"


"어...? 아니 그냥..."


"너 당장 들어가서 옷 갈아입고 와라"


"응.."




아 아까운 내옷... 비싼건데... 또 찢겨서 버려지겠지.. 안타까운 내옷 언니가 많이 미안해ㅠㅠㅠ 하면서 옷 갈아입으로 방문 손잡이를 잡았는데 생각하니까 어이가 없는거야. 내가 누구 때문에 이 옷을 입고 클럽을 갔다왔는데 진짜 갑자기 화나서 뒤돌아서 소파에 앉아있는 동영이를 노려봤다.




"안 갈아입어?"


"야 김동영 생각해보니까 어이가 없네"


"어이가 없어?"


"니가 술먹고 막 안그랬으면 내가 이렇게 까지 했겠어?!!"




바락바락 대들면서 소리를 지르자 소파에서 일어난 동영이가 나한테 저벅저벅 걸어왔음. 생전 처음 보는 무서운 표정을 하고 좀 무서워서 방문을 슬쩍 열고 뒷걸음질 쳤는데 동영이가 방문을 확 열고는 나를 데리고 방으로 들어와 침대에 나를 눕혔음. 응 눕혔어. 이 정도야 뭐 오년차 뭐 다 이러지 않나? 오랜만의 멜랑꼴리한 분위기에 서서 나를 내려다보는 동영이의 눈을 피했음.




"피하지마. 니가 안벗으면 내가 벗겨."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하고는 침대에 누워있는 내 옆에 앉아서 내 뺨을 어루만지다가 입을 맞췄음. 알싸한 알코올 향이 풍기는 동영이와 나의 입술이 맞닿자 알코올 향이 점점 진해지면서 정신이 혼미해졌음. 점점 진해지는 입맞춤에 내 뺨을 만지던 동영이의 손이 점점 아래로 내려가 허리를 만지고 점점 내 위로 자신의 몸을 맞춰 눕는 동영이에 우리는 그 날밤을 같이 보냈다.








-

안녕하세요! 메니비 입니당~!

우선 처음 단편으로 찾아왔는데 어떠신가요?

늘 음슴체로만 쓰다가 갑자기 이런 형식으로 쓰니까 너무 어렵네요ㅜㅜㅜ 중간 중간 글의 특성상 욕설도 들어갔는데 쓰면서도 너무 신경쓰이고 그러더라구요ㅠㅠㅠ

다름이 아니라 단편으로 갑자기 찾아온 이유는 오늘 오후 올리기로 했던 새멤버썰 7화를 오늘 못올릴거 같아서 단편으로 왔어요ㅠㅠㅠ

지금 7화가 반틈 정도 작성된 상태인데 갑작스런 사정이 생겨서 마저 다 쓰지 못하고 지금 급하게 나가야하는 일이 생겨서 예전에 써두었던 단편 글 오늘 업데이트 해요ㅠㅠㅠ 새멤버 썰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데 오늘 못와서 미안해요ㅠㅠㅠ 빠르면 새벽에 올라오거나 늦어도 월요일에는 올라올거에요!

너무 기다리게 해서 늘 죄송해요ㅠㅠㅠ



+) 단편글은 암호닉 신청 받지 않을께요ㅠㅠㅠㅠ

+) 170123 내용 수정 완료.

+) 초록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휴ㅠㅠㅠㅠㅠ넘 좋네여ㅠㅠㅠㅠ퓨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처음 쓰는 단편이라서 많이 고민하고 썼는데 마음에 들다니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더 좋은 글로 찾아올테니 함께해요~ ❤️❤️
7년 전
비회원103.244
헐.......이건 대박이에요 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글 진짜 취저인데ㅠㅠㅠㅠㅠ 메니비님 ㅠㅠㅠㅠ 동영이가 너무섹시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편 너무잘쓰시는거가타요 전비회원이라 댓글을 어떠케쓰는건지몰랐는데 이글은 댓글을 써야할거가타서 진짜 검색해서 댓글쓰는법 알아와서 쓰구이써요 !!!ㅜㅜㅜ 지쨔 대박입미다..♥️♥️♥️♥️♥️♥️♥️♥️♥️♥️♥️♥️♥️♥️♥️♥️♥️♥️
7년 전
메니비
헉ㅜㅜㅜ 저 때문에 검색까지해서 댓글 달아주시다니ㅠㅠㅠ 너무 감동이에요ㅠㅠㅠ 사실 단편글 이렇게 까지 많은 독자분들이 좋아해주실지 몰랐는데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우리 독자님 취향저격하는 글 많이많이 데려올테니 그때까지 함께해요~ ❤️❤️
7년 전
비회원241.13
?????????????????????????(눈을 의심
작가님 이런 글 너무 좋아 미치는데 어떡하죠 앞으로도 이런 글 많이 쿨럭 감사합니다

7년 전
메니비
눈을 의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독자님들 너무 웃기신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 이런글 좋아미치시나여~?~?~? 당연히 앞으로도 이런 글 ㅋ..쿨럭 많이 들구와야죠~ 우리 독자님이 원하신다면~ 많이 많이 데려올테니 그때까지 함께 해주세요~ ❤️❤️
7년 전
독자2
훠우~! 섹시하고 좋아요
7년 전
메니비
역시 우리 도영이는 섹시해야죠~!~! 밤에 삘타서 쓴 글은 역시 섹시섹시하게 가야죠~ 다음에는 다른 컨셉의 글도 들고올테니 함께해요~ ❤️❤️
7년 전
독자3
훠후~~동영이 너무 섹시한거 아닌가요ㅎㅎ 좋아요 좋아~~ 그리고 미안해 안하셔도 되요 작가님도 현생이 있는데 그 부분은 미안해 안하셔도 되요 그리고 저는 작가님 글 올릴때까지 기대리고 있을거에요 시간은 많으니까요ㅎㅎ이만 무한씨티였습니다!!
7년 전
메니비
헥 우리 무한시티님~! 단편글에서 만나니까 너무 기뻐요!!! 최애 동영이의 섹쉬한 모습을 보고 싶어서 쓴글인데 다들 너무 좋아하시네요 역시 팬들 생각은 다 똑같은거죠!! 항상 늦는 저 이해해주시고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고맙다는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올테니 계속 같이 함께 해요~ ❤️❤️
7년 전
독자4
썰에서만보다 이런 도영이모습보니까 굿입니다 굿이예요!이와중에 술먹고취한 도영이랑 태용이 애교 너무 귀엽네요~
7년 전
메니비
썰에서의 도영이와 단편에서의 도영이는 아주 다른 모습이죠? 이런 모습 아주 굿이에요 굿굿굿! 우리 애들 뭘해도 다 귀여워서 볼때마다 너무 마음이 이파요ㅠㅠㅠㅠ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올테니 기다려주세요~ ❤️❤️
7년 전
독자5
김동영 쎅뛰하다!! 워후!! 오늘도 글 잘 읽고 가여 ㅎㅎ
7년 전
메니비
우리 동영이는 쎅뛰해야죠~!~! 오늘 김동영님이 독자님의 마음을 뒤집으셨따~~~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다음에도 글 봐주실꺼죠?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
7년 전
독자6
헝 이런거 너무 좋아효ㅎㅎ!!!!!!! >< ♥
7년 전
메니비
역시역시 제 마음=독자분들 마음 이런 글 좋아하실 줄 알고 들고왔찌요~ 다음에는 더더더더 좋아하실 글 들고 올께요~ ❤️❤️
7년 전
독자7
암호닉 신청이요! 칼리고 로 해주세요!
7년 전
메니비
ㅠㅠㅠ단편글에서는 암호닉 받지 않아요ㅠㅠ 그래도 우리 칼리고님 갈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비회원169.14
안녕하세요 새 멤버 썰에서 암호닉 신청했던 래정입니다!
작가님을 단편 글로 이렇게 보게 되니 뭔가 새로운 것 같네요 새 멤버 썰에서 큐엔에이로만 보던 도영이를 이렇게 작가님의 단편에서 섹시큐티한 도영이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엄청 재밌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메니비
ㅠㅠㅠ 우리 애정님을 여기서도 만나다니!! 너무 신나요!! 저두 우리 독저님들을 단편 글로 만나니까 되게 색달라요! 많은 분들이 새멤버 썰에서 도영이를 기다리고 계시길래 도영이 글로 찾아왔는데 너무 좋아해주셔서 저도 너무 기뻐요! 앞으로도 좋은 글로 늘 찾아올테니 영원히 함해요 ❤️❤️
7년 전
독자8
헐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김동영 진짜 ㅠㅠㅠ미치겠네여 아 ㅠㅠㅠ사랑해요

7년 전
메니비
헥! 우리 독자님 아직 미치시면 안돼요!! 고민끝에 내놓은 단편인데 너무 좋아해두셔서 저도 너무 좋아요! 저두 울 독자님 사랑하구 더 좋은글오 또 찾아 올테니 기다려주세요~ ❤️❤️
7년 전
독자9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자까님 동영이 너무 세쿠시한거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세상에 세상에 다들 세쿠시한 우리 동영이를 너무 좋아하잖아....! 이런이런 더 좋은 글을 들고 와야겠구만! 첫 단편인데도 너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나올 글에서도 만났으면 좋겠어요~ ❤️❤️
7년 전
독자10
새멤버에서 빵자로 신청한 독자입니당 작가님!
으어... 동영아.... 크앙.... 말이 나오질 않습ㄴ다... 아니 말이 필요업는 단편이였어요... 작가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글 잘 읽었어요❤❤❤❤❤❤너무너무ㅜㅜㅜ

7년 전
메니비
우리 빵자님도 여기서 만나구! 너무 좋네여 말이 필요없는 단편이라니ㅠㅠㅠ 너무 과한 칭찬이십니다ㅠㅠㅠㅠ 저도 우리 빵자님 너무 사랑하고 고마워요! 다음에는 정말 더 좋은 글로 찾아올께요~ ❤️❤️
7년 전
독자11
워...작가님 저 파란슬리퍼에요(☺️)동영이 저런 박력있는 모습 참 보기좋네요 ㅎㅎㅎㅎ바람직해요.작가님 글 올라왔다고 알림와서 새멤버글이겠지~하고 들어왔다가 아니어서 뭐지? 하면서 읽었눈데용 단편글이 너무 취향저격이어서 행봌해여ㅠㅠㅠㅠㅠ작가님 저렇게 큐티핸섬섹시한 도영이의모습을 이렇게 볼 수 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오늘 잘 읽고갑니다 사랑해요작가님!!!!우윳빛깔 작가님!!❤️❤️❤️
7년 전
메니비
우리 파란슬리퍼님~ 파란슬리퍼님도 여기서 만나니까 반갑네요!! 동영이의 박력. 너무 바람직하죠ㅠㅠㅠ 단편글도 예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앞으로 올라올 다른 글에서도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우윳빛깔....ㅎ 좋네여ㅎㅎㅎ 저도 우리 파란슬리퍼님 사랑해용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요~ ❤️❤️
7년 전
독자12
아대박으대박진짜너무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섹시한 동영이가 우리 독자님들 여럿 쓰러지게 만드네요ㅠㅠㅠㅠㅠㅠ 저도 글 쓰다가 사망할 뻔ㅠㅠ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올테니 기다려주세용~ ❤️❤️
7년 전
독자13
오호오옹 마지막 진짜 섹시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액 이게단편이라니 아ㅜㅜ 아쉽닼ㅋㄱㅋㄲ새멤버 그것도 볼께여 얼른!!!!!!!! ㄱㄱㄱ 재밌어ㅠㅜㅠㅠㅜㅜㅠㅜ
7년 전
메니비
원래 끝은 섹시하게 가는거죠! 단편의 묘미는 살짝 남는 아쉬움이랄까.... 새멤버 썰도 봐주신다니! 너무 감사해요유ㅠㅠ 다음에는 아쉬움의 여운이 거 남는 그런 글 들고 오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4
아 세상에 지져스 ㅜ ㅜ 넘 좋네요 워 후 섹시헤요
7년 전
메니비
지져스ㅋㅋㅋㅋ 표현이 너무 좋네요! 김동영 섹시하다!!! 다음에도 우리 섹시한 동영이 데리고 올테니 기대해주세영~ ❤️❤️
7년 전
독자15
뉴후후ㅜ 도영아 그러면 감사합니다 앞으로 클럽 다니면 되는건가요..???❤❤❤❤❤❤❤❤
7년 전
메니비
쓰읍 클럽가면 동영이가 나타나서....ㅎ 우리 모두 클럽으로 떠납시다!!!!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좋은 글로 찾아올테니 기다려주세요~ ❤️❤️
7년 전
독자1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여아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동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로 사랑햐ㅠㅠㅠㅠ 다음에도 우리 사랑하는 동영이 글로 한 번 다 찾아오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7
ㅠㅠㅠㅜㅠㅠㅜㅠ남친들 너무하네 자기가 한건 생각도못하고
7년 전
메니비
우리 남친들이 나빴네!!! 누구때문에 그랬는데! 다음에는 잘못을 깨우치는 그런 남친들을 데리고 오겠습니다!! 그때까지 떠나지말고 기다려주세요~ ❤️❤️
7년 전
독자18
와 진짜 대박이다 진짜 유후 와 진짜 저 입틀어막으면서 스크롤 내렸어요... 와 진짜 감탄밖에안나온다 와
7년 전
메니비
입틀어막으면서 볼 정도로 좋았나요? 많이 걱정한 단편인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앞으로는 감탄을 넘어선 더 좋은 글로 또 오겠습니다~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메니비
제 글이 우리 독자님을 넘나게 설레게 했다니...! 너무 좋네요ㅠㅠㅠ 화난 동영이는 사랑이죠...더럽ㅎ 다음에도 우리 독자님을 넘나게 설레게하는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
7년 전
독자20
세상에 도영이 넘 설레요 ,, 심장 쿵쿵이에요 ㅠㅁ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도영이가 독자님을 설레게해서 다행입니다!! 다음 단편글에서도 우리 독자님 심장 쿵쿵을 넘어서 쿵쾅쿵쾅우우ㅜ우루쿠ㅜ쿠쿠궁할 정도의 글을 들고 올테니 기다려주세요~ ♥♥
7년 전
독자21
작가님 하고싶은 거 다해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재현이도 해줘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어니 그녕 작가님 진짜 취저 오졌다...wow..
7년 전
메니비
아구 우리 독자님ㅠㅠㅠㅠ 작가님 하고 싶은 거 다해 이말이 저를 설레게 했습니다ㅠㅠㅠㅠㅠ 완전 다 가진 우리 독자님 같고 그러네여ㅠㅠㅠㅠ 안그래도 다음 단편으로 재현이 고민하고 있었는데 재현이한테 맞는 컨셉글을 들고 오겠습니당!! 다음 단편글도 독자님 취향저격 해버리겠습니다!!!! 기다려 주세용~ ♥♥
7년 전
독자22
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김동영진짜ㅠㅠㅠㅠㅠㅠㅠ진짜이번편은정말취저ㅠㅠㅠ탕탕♥
7년 전
메니비
동영이를 주인공으로 쓴 첫 단편이 이렇게 우리 독자님 취향저격을 하다니!! 너무 감사해용~ 다음 글에서도 우리 독자님 취저 해버리겠습니다! 탕탕♥♥
7년 전
독자25
진짜저도감사해요ㅠㅠ♥다른멤버들도좋지만언젠간동영이글도보고싶네요!작가님수고하세요!:)♥
7년 전
독자23
애들 반응봨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
7년 전
메니비
ㅋㅋㅋㅋㅋ애들 반응 넘나 귀여운것...♥♥
7년 전
독자24
아 이거 대박이다ㅠㅠㅠ동영아ㅠㅠㅠ진짜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친 김동영 ㅇ진짜 사랑한다ㅠㅠㅠ
7년 전
메니비
꺄아 우리 동영이 인기폭발! 동영아 너무 섹시해서 우리 독자님들 다 쓰러진다.....♥♥
7년 전
독자26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연재해주시면 안 되나요.....??ᅮᅮᅮᅮ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메니비
흐규흐규 단편으로만 생각하구 연재는 생각해본적 없는데 기회가 된다면 번외편이라두 들고오도록 해볼께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저두 너무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7
미쳤다미쳤다 이건 미쳐버렸다...도영아 뜨거운 밤을 보내장ㅠㅡㅜㄷᆞ
7년 전
메니비
훠후~! 도영아 오늘 밤은 뜨밤이다~!~!
독자님 예쁜 댓글 너무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28
저 이거왜이제 봣죠 ㅠㅠ 완전 꿀잼이에여,, 전개까지..므흣 ㅎㅎ
6년 전
독자29
언젠가 이 다음 편도 나올 수 있겠죠??ㅠㅠ 완전 재밌어용 전개도 완전 흐뭇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엔시티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981 보니킴 01.27 02:13
엔시티 [NCT/김도영]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 0172 어니언 01.26 02:06
엔시티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439 띠용또용 01.26 00:43
엔시티 [NCT/정재현] 청춘예찬 0129 교지부 강동원 01.25 04:01
엔시티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874 보니킴 01.25 03:12
엔시티 [NCT/마크] 아가씨 #0915 봄아씨 01.25 02:37
엔시티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799 메니비 01.24 22:51
엔시티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772 보니킴 01.24 04:07
엔시티 [NCT/이동혁] 사하기 (思夏期)28 프란체스카 01.23 22:45
엔시티 [NCT/이민형] rêveur lunaire20 꼬기로케 01.23 18:30
엔시티 [NCT/NCT] 어게인 썸머 0112 피치난이 01.23 06:25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850 소방차127 01.23 00:57
엔시티 [NCT/재현] 너네가 볼 때 얘네 친구 사이? 연인 사이? 00 20 뚜잇 츄 01.23 00:45
엔시티 [NCT] 네 남자들 -李氏의 亂 ; pro40 꼬기로케 01.22 21:55
엔시티 [NCT/정재현] 모범생 정재현 X 날라리 너심 썰 27137 모범심즈 01.22 21:17
엔시티 [NCT/정재현] 모범생의 클리셰 04(부제: 모라요)43 꼬기로케 01.22 21:01
엔시티 [NCT/도영] 신환회 간 남친과 클럽 간 여친61 메니비 01.22 18:40
엔시티 [NCT/태용] 꼬질이 포메라니안 이태용 X 귀여운 것에 사족을 못 쓰는 너심 0324 어화툥툥 01.22 17:36
엔시티 [NCT/태용] 꼬질이 포메라니안 이태용 X 귀여운 것에 사족을 못 쓰는 너심 0232 어화툥툥 01.22 16:16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5229 영호야 쟈니 01.22 05:15
엔시티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680 보니킴 01.22 04:32
엔시티 [NCT/정재현] 숨겨진 매력을 랩으로 발산하자1 마크누나 01.22 03:36
엔시티 [NCT/마크] 아가씨 #0816 봄아씨 01.22 02:16
엔시티 [정재현/이태용] 사내연애013 마크누나 01.22 01:28
엔시티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Q&A편70 메니비 01.21 20:13
엔시티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567 보니킴 01.21 03:59
엔시티 [NCT/정재현] 너와 나의 겨울 02 下15 Un Bel Viso 01.21 0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