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메니비 전체글ll조회 13286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w.메니비









너심은 그대로 멤버들을 등지고 나와 매니저 없이 혼자 숙소로 향했음. 이틀정도 본가에서 휴식을 취하고 마지막 방송을 하는게 어떠냐는 회사에 너심은 숙소로 돌아와 옷 몇벌과 생필품을 숙소에 들어올 때 가져온 캐리어에 챙겼음. 이것저것 챙기는데 멤버들과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이 눈에 띄었음. 첫방날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재현이 선물로 사준 향초, 유타가 선물로 준 티셔츠, 태일과 놀러가서 선물받은 귀걸이, 윈윈이가 준 손수건 그리고 루키즈 전 멤버들과 연습실에서 함께 찍은 단체사진이 담겨있는 액자.



"이미 다 끝났어"



너심은 멤버들과 찍은 액자사진만 챙기고 멤버들과의 추억이 담긴 나머지 물건들은 그대로 둔 채 밖으로 나왔음. 숙소앞에서 기다리는 팬들이 짐을 싸고 나오는 너심을 보곤 의아해했지만 너심은 눈길을 피해 주차장에서 기다리는 벤에 올라탔음.



"어 시민아 짐은 다 챙겼어?"

"네"

"이틀동안은 푹 쉬어....그리고 나는 니가 조금더 생각해봤으면 좋겠다..."

"네...오빠"






너심이 탄 차는 달리고 달려 서울역에 도착했음. 고향으로 내려가는 기차를 타고 본가에 도착한 너심은 가족들에게 애써 밝은 척을 하며 몸상태가 조금 않좋아서 잠시 휴가를 받았다고만 했음. 집으로 돌아와 생각해보니 너무 자기 생각만 했나 하고 생각하는 너심임.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쉬며 찢어지고 아프던 마음이 조금씩 아무는 듯한 느낌을 받았음. 이틀동안 음방도 참여하지 않고 집에서 쉬는 동안 무작정 놀고 먹기만 한 건 아니었음. 시민이도 시민이대로 많은 생각을 했음. 근데 하면 할수록 가슴이 먹먹하고 어딘가 찌르르 한게 편치않았음. 불꺼진 방에 앉아 챙겨온 액자사진을 손으로 먼지를 털어 책상위에 두고 거실로 나왔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내일 아침이면 막방을 하러 서울로 올라가야하는 너심이기에 거실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음. 가족들과 음악방송을 보던 중 멤버들이 나왔음. 너심의 부모님은 흐뭇한 모습으로 마치 자기자식들을 보듯이 멤버들을 봤음.



"엄마 좋아?"


"그럼~ 좋지 우리 딸이랑 평생 같이할 친구들인데"


"다들 인물 좋고 휜칠하네"



너심의 부모님께서는 멤버들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음.



"우리 딸~ 많이 힘들지? 그래도 이 엄마는 우리딸이 티비에 나와서 노래하고 춤추는게 너무 자랑스러워~"


"너희 엄마가 밖에서 그렇게 자랑하고 다녀~"


"..뭘?"


"너 티비에 나온다고 동네아줌마들한테 얼마나 자랑하는데 우리 딸은 모르지?"



멤버들의 무대가 끝나고 사과를 깍으시던 너심의 엄마가 말하셨음. 언제 멤버들 이름을 외웠는지 한명한명 말하며 칭찬하고 웃으시는 행복한 모습에 조용히 듣기만 하던 너심은 눈물을 흘렸음.



"시민아 아빠는 말이다 니가 한창 친구들이랑 놀 나이에 청춘을 바쳐서 니 꿈을 이룬게 너무 자랑스럽고 대견해"


"아빠...."


"연습생때 힘들다고 집에 오고 싶다고 말해도 포기안하고 끝까지 해내는 니 모습에 이 아빠가 배워야 겠구나 하고 생각했던 적도 있어"


"..."


"우리 시민이 지금까지 고생했으니까 앞으로는 웃으면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너심의 아빠는 소파에 앉은 너심의 손등을 쓰다듬으며 말하셨음. 평소에 무뚝뚝한 너심의 남동생도 우는 너심의 모습을 힐끗보더니 휴지를 뽑아 주며 말했음.



"야 왜우냐 하고싶은거 하면서 사는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데.

죽기살기로 해서 가수됬으면 열심히 해. 항상 응원하니까"



동생은 부끄러운 듯 연신 뒷머리를 만지작 거리다 일어나 자기 방으로 들어갔음. 한참을 부모님 품에서 눈물을 쏟아내던 너심은 해가저물고 밤이 찾아오자 방으로 향했음. 방으로 돌아와 침대에 누워 이불을 덮은 너심은 책상위에 가지런히 놓여진 액자를 봤음. 오늘 하루를 되돌아 보며 느낀게 참 많은 너심이었음. 아무리 집에 와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쉬어도 가슴이 먹먹하고 찌르르한 이유를 알았음. 노래를 하고 춤을 춰도 행복하지 않다고 말했지만 막상 다 포기하게 된다고 생각하니 너무 허무했고 못돼게 굴어도 그새 정들어 버렸는지 시끌벅적한 멤버들이 없어서 허전함을 느꼈음. 재현과 했던 약속도 떠오르고 첫방때 긴장했던 모습과 첫 팬싸때 노래를 해줘서 고맙다고 한 팬들도 생각이 나고 짧은 활동기간동안의 모습이 파노라마 처럼 지나갔음. 이제와 흔들리는 너심이었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을 다시 담을 수 없다고 생각한 너심은 잠에 들었음. 너심에게 미안하고 돌아오기를 바라는 멤버들은 생각도 못한채.






"시민아 오늘 마지막방송인거 알지?"


"네 오빠"


"생각은 해봤어?"


"네..."


"마음이 바뀌진 않았고?"


"..."


"그래...아직 출근 전이니까 숙소가면 남은 짐 전부 챙겨. 방송끝나면 바로 정리하기로 했어"



아침일찍 새벽기차를 타고 서울로 올라온 너심은 매니저와 함께 숙소로 이동중이었음. 마음이 바뀌었지만 되돌릴 수 없다는 생각에 진실을 밝히지 않았음.






"어? 다들 나와있었네요"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시민아"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왜 말도 없이 갔어 괜찮아?"


"네? 아 저 괜찮아요 죄송해요 말도 없이 가서..."



아무 인기척이 없길래 모두들 나간 줄 알았는데 문을 열고 들어오자 거실에 앉아있던 모든 멤버들이 뛰쳐나왔음. 조용히 시민을 부르는 태일이랑 앞으로 나와 너심의 어깨를 잡아 괜찮은지 확인하는 태용의 처음보는 모습에 놀란 너심은 뒤로 물러서며 습관적으로 사과를 했음. 다들 비킬생각하지 않고 현관에 서있자 너심은 눈치를 보며 방으로 들어가겠다 말하자 그제서야 비켜줬음. 방으로 돌아온 너심은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는 방을 보고 놀랐음. 떠나기전 물건들을 이리저리 바닥에 흘려놓고 급하게 나갔었는데 언제 그랬냐는 듯이 깔금히 정리되어있었기 때문임. 더 생각안해도 멤버들이 방을 정리해줬을거라 생각하니 마음이 착잡해지는 너심이었음.







[너심이 떠나고 난 후 멤버들 시점]



너심이 회의실을 나가고 찾아온 침묵을 깬 건 매니저였음.



"뭐해. 숙소가자"



회의실을 나가는 매니저를 따라 하나둘씩 일어나 회의실을 나왔음. 회사를 벗어나 숙소로 가는 차를 탄 멤버들이 매니저에게 이것저것 묻기 시작했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형 시민이는 어디갔어요?"


"시민이 내일이랑 모레있는 스케줄 참여 안할거야"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시민이 다시 안와요?"


"그건 시민이 의사에 달려있는거고 지금 이상태로는 막방만 하고 팀나갈거야 후회해도 소용없는거 니네들이 더 잘알지?"



숙소로 향하는 차에서도 멤버들은 더이상 아무말 하지 않았음. 제일 먼저 숙소로 들어온 동혁이 불꺼져 있는 숙소를 보고 너심의 방문을 활짝였었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없어....아무것도 없어..."



열린 너심의 방에는 바닥에 널부러진 옷가지들과 정리되지 못한 이불, 그리고 침대위에 놓여있는 멤버들과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이 있었음. 동혁은 너심의 방에 주저앉아 참고참았던 눈물을 흘렸음.



"이대로 누나 가버리면 어떡해요..? 아직 사과도 못했는데 미안하다는 말 한번 못했는데..."


"동혁아 시민이 돌아올거야"


"누나한테...미안해서 어떡해요..."



너무 슬프게 우는 동혁의 모습에 태일은 동혁을 달랬고 태용과 민형도 거실소파에 앉아 생각에 잠긴듯하였음.




"한팀의 리던데.....리더답지 않은 행동해서 다들 미안해"


"이제와서 후회하고 미안해해서 죄송해요....형.."


"지금 이런다고 달라지는 거 없어. 무조건 시민이 오면 다들 사과해"



후회하고 미안해하는 태용과 민형 그리고 동혁의 모습에 멤버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음. 그저 시민이가 돌아오는 것만을 기다렸음. 멤버들은 이틀동안 너심없이 활동하면서 많은 걸 깨달았음. 싫어하든 좋아하든 자신들 옆에 딱 붙어 애교부리며 홍일점으로써의 역할을 하던 시민이 없으니 허전한 멤버들이었음. 너심없이 출연하는 방송과 팬싸인회에서 '시민씨는 어디가셨죠?'.'오빠들 시민언니 어디갔어요?' 하고 물어보면 그저 몸이 아파 잠시 쉬는 중이라고만 대답하는 멤버들이었음. 너심 걱정에 멤버들은 밤마다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고 너심이 돌아오는 날만을 기다렸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형 오늘 와요?"


"곧 있음 올꺼니까 좀 가만히 있어"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와 나 진짜 떨려"



2년 같았던 이틀이 지나고 너심이 숙소로 돌아오는 날 아침은 분주했음. 너심이 돌아온다는 생각에 긴장한 멤버들과 자꾸 언제 오냐고 물어보는 민형이었음. 기다리고 기다려 너심이 숙소 문을 열고 들어오자 모두 뛰쳐나갔음. 시민을 부르는 태일을 뒤로 한채 너심의 어깨를 잡아 괜찮냐고 물어보는 태용의 모습에 모두 놀랐음. 태용도 놀랐음. 무엇보다 깜짝놀란 너심이 자신을 피하자 손을 급히 뗐고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한 벌을 받는다고 생각한 태용이었음. 멤버들 뒤에 서 있던 민형과 동혁은 자신들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는 너심의 모습에 자연스레 고개를 숙이게됬음. 방으로 들어가는 너심을 보고 모두들 거실로 돌아가 너심을 기다렸음.







[다시 너심시점]



방으로 돌아와 가져온 짐을 놓고 나온 너심에 멤버들이 모두 너심을 쳐다봤지만 신경도 쓰지 않고 냉장고에서 물을 꺼내 마시는 너심을 지켜보기만 했음. 오늘 있는 막방 사녹을 위해 방송국으로 왔음. 너심은 대기실 구석에 이어폰을 끼고 앉아 아무말도 하지 않았음. 그런 너심의 모습에 아무도 다가가지 못했음. 사전녹화가 시작되고 자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시민을 걱정한 팬들에게도 안부를 전하고 오늘 따라 자신을 더 챙기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에 당황했지만 마냥 싫지는 않았음. 오늘 막방이 진짜 마지막 무대라고 생각하며 더 열심히 하는 너심이었음. 녹화를 끝내고 돌아온 대기실에서 SNS에 올릴 사진을 찍기위해 옹기종기 모였음. 너심은 자신의 옆에 서있는 민형에 조금 떨어져 서있었는데 민형이 그런 너심의 어깨를 감싸 자기쪽으로 끌어당겨 왼손 검지손가락으로 너심의 볼을 살짝 찔렀음. 그런 민형의 모습에 놀란 너심이 사진에 그대로 담겼고 사진한장으로 오늘 독방은 난리났음.






ㅁㅊ 오늘자 맠심


 
(사진)

와 막방이라 슬퍼했는데 이 사진 보고 슬퍼했던 마음 다 날라갔음.

진심 시민이 볼에 닿은 이민형의 수줍은 손가락과 놀란 시민이의 귀여움이 담긴 사진임


댓글 4 

시민1 둘이 저정도로 친했었나?

  시민2 팀에 동갑이 서로뿐이라 그런지 친한가봄

시민3 진짜 이민형 사람설레게 하는데 뭐 있네ㅠㅠㅠㅠ

시민4 시민이도 진짜 귀엽다 놀라는거 좀 봐ㅋㅋㅋㅋ






사녹 다녀온 심인데


 

팬들이 전부 시민이 한테 몸 괜찮냐고 하니까 걱정하지 말라면서 애기 특유의 미소 지으면서 양쪽 팔 불끈불끈 하는 자세 했음.

오늘따라 시민이 완전 춤 겁나 빡세게 춰서 첫번째 사녹하고 마이크선이랑 인이어 선이 엉켰는데 시민이 혼자 끙끙되니까 태용이가 '오빠가 해줄께' 하고 해줌

동혁이도 자꾸 시민이 힐끔힐끔 거리면서 물챙겨 주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


댓글 5

시민1 툥이 오빠가 해줄께 오빠에서 발리는건 나 뿐인가

  시민2 ㄴㄴㄴ 나도 녹아버렸음

  ㄴ시민4 태용이의 오빠부심

시민3 이동혁 자꾸 시민이 주위에서 얼짱거리다가 시민이랑 눈마주치니까 놀라서 태일이 뒤로 숨음ㅋㅋㅋ

  시민5 오구오구 우리 동혁이 누나랑 눈마주쳐서 부끄러웠쪄여?






숙소로 돌아온 너심은 방으로 돌아가 남은 짐들을 챙기고 있었음. 오늘 막방을 하면서 더욱 더 팀을 떠나기 싫다는 생각이 든 너심은 느릿느릿 짐을 챙기고 있었음. 그러던 중 너심을 거실로 부르는 윈윈에 거실로 다가자 모든 멤버들이 거실에 둥글게 앉아있었음.



"다들 무슨일이에요?"


"시민아 안가면 안돼?"


"누나....가지마요...제가 다 잘못했어요..."


"오빠가...오빠가 너무 미안해....챙겨주지 못해서 너무 미안해 시민아...'



차례대로 민형,동혁,태용이었음. 곧 울것만 같은 민형과 동혁의 모습과 시민을 바라보며 사과를 하는 태용의 모습에 억지로 억지로 참아왔던 눈물이 또 흘렀음.



"왜...왜 이제와서 그래....나 많이 기다렸단 말이야..."


"미안해...진짜 미안해"


"너무 내생각만 했어 시민아 오빠가 많이 미안해"



서럽게 우는 너심에 태용은 다가가 너심을 안았음. 재현이 안아줬을 때와는 다른 느낌에 더 흐느껴 울었음. 그날 저녁 8명의 멤버 모두가 울고불며 떠나지 마라, 우리는 한팀인데 어디를 가냐, 너 없는 동안 너무 힘들었다며 사과를 하는 멤버들에 너심은 이제서야 한팀이라는 걸 느꼈고 내가 여기있어야 하는 존재이구나. 내가 없으면 슬퍼하고 그리워 할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내 주위에 내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았구나를 느꼈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시민아 우리 두고 갈꺼야?"


"아니. 절대 안갈꺼야 내가 왜가 나는 여기 있을거야"



울어서 발게진 눈가를 손으로 닦으며 팀에 남겠다고 하는 너심의 모습에 동혁은 또 다시 눈물을 흘렸음. 사과를 받고 팀에 남겠다고는 했으나 아직까지 조금 거리감을 느끼는 너심은 우는 동혁을 달래줄 수는 없었음. 이 모습을 지켜보는 멤버들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친해질 거라 생각했음.











-


안녕하세요! 메니비입니다~!

또 먼저 이렇게 감사드릴일이 있어요! 지난화도 초록글에 올랐는데요!! 진짜 매번 말씀드리는데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항상 글 올라올때마다 과분한 관심과 사랑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6 | 인스티즈

원래는 금요일에 찾아뵙고 싶었는데 급한 일이 생겨서 오늘에서야 왔어요ㅠㅠㅠ 너무 늦었죠ㅠㅠㅠ 댓글만큼은 매일매일 확인하고 싶어서 시간 날 때마다 들어와서 확인하구 답글 달아드리고 그랬어요! 예정대로라면 시민이를 기다리고 후회하고 그리워하는 장면으로 이번화를 가득 채울 예정이었는데 많은 독자분들이 시민이의 탈퇴 반대(?)와 빨리 멤버들과 친해지기를 바라는 독자분들이 많으셔서 급전개를 조금 했어요! 아주 조금! 그리고 오늘 새벽에 올라올 6.5화! 육점오화!!에서 남은 세명의 멤버와 친해지는 계기가 올라올 예정이구요! 이후 다음화부터는 멤버들의 케미를! 알콩달콩 친함친함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구 이제 절반을 달려왔으니 큐엔에이 한번해야죠! 큐엔이에 관련 공지도 올라올 예정입니다~! 그리구 정말정말 마지막으로 저에게 아주 큰 고민이 생겼습니다.

바로 이번에 127이 무한적아로 컴백하면서 여러 가지 활동을 했잖아요. 예를 들어 음방을 제외하고 브이앱과 아!님들, 엔시티뉴스, 무한의방, 엔시티라이프미니 등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 지금 제 글에서는 이제 소방차 활동이 끝이 나고 드림활동을 시작하는 시점인데 저는 어서 빨리 무한적아 활동으로 넘어가서 멤버들의 케미를 보여주고 싶거든요ㅠㅠㅠ 그래서 독자분들에게 물어보겠습니다!

1. 바로 무한적아 활동으로 넘어가서 멤버들과의 꽁냥을 보고 비하인드 편으로 드림활동을 보여준다.

2. 드림활동편을 7화 단 한편!으로 끝낸다.

꼭 투표해주세요~! 여러분들의 한표가 아주아주 중요합니다! 댓글로 꼭!!! 알려주세요~!





[너무나 감사하고 사랑하고 제가 많이 아끼는 우리 독자님들]


[로로]
[드로잉]
[블린]
[파란슬리퍼]
[양깨비]
[Limitless]
[순하미]
[우리마크]
[딱풀]
[보예]
[우주]
[재꿀]
[스물]
[노래잘하는토끼]
[단테]
[배고프다...]
[YeY]
[길성]
[미뇽]
[각]
[달태리]
[달달]
[아멜]
[꼬미]
[천사영]
[무민]
[애정]
[초코아이스크림2]
[윰니]
[산소]
[푸딩]
[밝은해찬]
[일곱나라]
[맠음이]
[DEL]
[베네]
[뿅아리]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고 있습니다~!



+) 170203 부분 수정 완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알람보자마자 바로 들어왔어요 ㅠㅠㅠㅠㅠㅠ 보면서 나도모르게 눙물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왕 오늘의 일등 독쟈님! 흐규흐규ㅠㅠㅠ 오늘편 되게 안써져서 걱정 많이 했는데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메니비
이번화는 특히나 유독 써지지 않는 편이 였는데 다른 편보다 많이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메니비
그리구 투표해주시는 거 잊지 않으셨죠!!!

1. 바로 무한적아 활동으로 넘어가서 멤버들과의 꽁냥을 보고 비하인드 편으로 드림활동을 보여준다.
2. 드림활동편을 7화 단 한편!으로 끝낸다.
꼭 투표해주세요~! 여러분들의 한표가 아주아주 중요합니다! 댓글로 꼭!!! 알려주세요~!

7년 전
독자2
다행이에요 사이가 점점 좋아지고 있어서ㅠㅠ 저는 1번이요!드림이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ㅎ잘 보고가요..!
7년 전
메니비
사이가 점점 좋아져서 다행이죠! 얼른 친해져서 알콩달콩 했으면 좋겠네요~!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
새벽 기다릴게요 ㅎㅅㅎ 전 안자니까..히히
7년 전
메니비
저를 위해 새벽까지 기다려주신다니ㅠㅠㅠㅠ 더 빨리 글을 들고 오고 싶었는데 많이 늦였죠ㅠㅠㅠㅠ
기다리신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7
넹 ㅎㅅㅎ
7년 전
독자4
신알신울린거보고 왔는데 오늘도 꿀잼선사하셨네요..♥️ 저는 1번이였으면 좋겠어요 왜냐면 무한적아 떡밥이 많으니깐요'ㅅ' 새벽까지 기다려야겠어용
7년 전
메니비
오늘도 꿀잼이라니! 오늘 사실 살짝 노잼인거 같아서 걱정했눈데 너무 감사해용~ 투표두 감사하구 얼른얼른 무한적아 떡밥을 와구와구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당!
새벽까지 기다려 주신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5

7년 전
독자7
저는 1번이요! 드디어 사이가 좋아질 일 만 남았다니 진짜 너무 좋다... 그 와중에 툥이 오빠가 해줄게 겁나 발리구요
7년 전
메니비
우리 각님~! 툥이의 오빠부심! 오빠가 다 해줄께~! 툥이 오빠부심을 앞으로는 자주 보실 수 있을겁니다! 투표두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6
저는 1번이여!!!! 솔직히 용기내서 사과해준 멤벌도 고맙지만 시민이 마음돌린건 거의 가족들 덕분이네요 애들아 시민이 가족한테 감사하며 살아라
7년 전
메니비
시민이의 마음을 돌리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해준 우리 시민이 가족분들! 그만큼 시민이에게는 가족들이 소중한거겠죠? 울애들 시민이가족을 향해 절을 올려라~ 투표두 너무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8
오오ㅠㅠ드디어 얘들 사이가 좋아졌네요ㅠㅠ다음부터는 사이좋은 모습 볼수 있어서 좋아요ㅠㅠ암호닉[무한씨티]로 신청해요!!그리고 1번으로 투표하고가요!!
7년 전
메니비
우리 무한씨티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드디어! 드디어! 독자님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셨던 우리애들의 모습입니다! 다음부터는 사이좋은 모습을 볼 수 있지요~ 투표두 너무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9
DEL이예요!!!저는 1번으로 투표합니다!! 이번일이 해결돼서 너무 다행이예여ㅠㅠㅠㅠ 꽁냥꽁냥거리는 애들모습을 보고싶네요 이번편도 잘읽고가요!작가님
7년 전
메니비
우리 DEL님~! 이번일이 잘 해결되서 너무 다행이죠! 다음화 부터는 꽁냥꽁냥거리는 애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투표두 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0
윰니에요!!드디어!!시민이가 돌아왔어요ㅠㅠ이제 꽁냥꽁냥 길만 남은건가요ㅠㅜ너무좋아여!!
아 저도 1번이 좋은것같아요 아니면 요즘 127이 많은 활동으로 소재가 많으니까 드림은 나중에 소재가 떨어지시면 쓰는게 어떨까여..?ㅎㅎ

7년 전
메니비
우리 윰니님~! 드디어! 시민이가 다시 팀으로 돌아왔습니당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꽁냥꽁냥을 다음화 부터 볼 수 있습니다! 127활동을 소재로 많은 글을 쓰고 더이상 소재가 없어질때! 비하인드 편으로 드리미들을 델꾸오겠습니다! 투표 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1
꼬미입니다ㅠㅜㅠㅜㅠㅡ오구오구ㅠㅠㅜㅠㅜ1번도 좋은거가태요!ㅠㅠㅠㅡ자까니뮤ㅠㅜ너모열일하시네여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꼬미님~! 오구오구 울애들이 드디어 친해졌습니다! 열일이라뇨ㅠㅠㅠ 기다리신 독자님들을 위해서라면 당연히해야 하는 일인걸요! 투표 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18.209
푸딩이에요!
친해져서 다행이에요 ㅠㅠ
이제 꽁냥꽁냥하는건가요?
아... 아직은 어색할려나? ㅎㅎ

7년 전
메니비
우리 푸딩님~! 울애들이 친해져서 매우 다행입니다! 다음화 부터는 무한꽁냥을 보실 수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육점오화를 확인하시면 어색한지 안한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당~!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2
증맬눈물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애들이 눈물흘리며 반성을,,,전 1번이요!!!
7년 전
메니비
ㅠㅠㅠㅠㅠㅠㅠㅠ폭풍오열ㅠㅠㅠ 드디어 애들이 반성을 했습니다유ㅠㅠ 투표 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3
오늘도 잘봤습니다! 암호닉 받으신다면 [나나]로 신청하겠습니다! 전 1번으로 투표할게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메니비
우리 나나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당~! 오늘도 글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투표에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당~!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4
순하미에요! ㅠㅠ 엉엉 드디어 ..! 이제 알콩달콩하는건가요 ㅠㅠ 행복해 죽어 .. 너무죠아
7년 전
메니비
우리 순하미님~! 드디어...! 다음화 부터는 무한알콩달콩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행복하시죠~~~~! 기다리셨던 만큼 폭풍꽁냥을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5
달달입니다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오늘 새벽까지 기다려야지ㅠㅠㅠ전 1번이요...사실...작가님 is 뭔들...♥♥♥♥
7년 전
메니비
우리 달달님~! 제가 돌아왔습니다~ 너무 늦었죠ㅠㅠ 늦은만큼 오늘은 열심히 글을 쓸테니 지켜봐 주세용~! 헐 작가님 is 뭔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 기다리셨던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6
로로입니다! 비하인드인듯 아닌듯한 롱한 비하인드ㅠㅠㅠ. 1번이요! 잘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로로님~! 너무 잘풀려서 다행이죠! 이대로 시민이를 보내기에는 많은 떡밥들이 남아있으니 지켜봐주세용! 투표 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169.14
안녕하세요 애정입니다! 시민이가 남은 아이들과 잘 해결되서 탈퇴도 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ㅠㅠ 혼자 가슴 졸여했는데요 휴 저는 개인적으로 1번으로 가고 싶습니다! 새 멤버 도영이와 쟈니와의 케미도 보고 싶고 무한적아를 하면서 했던 방송들에서의 멤버들과의 케미도 보고 싶어서 1번으로 투표하고 갑니다 오늘도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메니비
우리 애정님~! 시민이가 멤버들과 잘 해결하구 탈퇴를 하지 않게 되서 저두 매우 다행이에요! 저두 도영이와 영호의 케미를 쓰고 싶구 많은 무한적아 활동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제 마음과 똑같으시다니! 투표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7
스물
오늘도 잘 보고가요~ 자까님❤ 시민이가 들어와서 너무 좋네요 ㅎㅅㅎ 저는 1번에 투표할게요 !

7년 전
메니비
우리 스물님~! ♥ 시민이가 다행이도! 돌아왔습니당~!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8
음 저는 1번이요!
그리고 [0404]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꿀잼핵잼

7년 전
메니비
우리 0404님~! 꿀잼핵잼이여서 다행입니당~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9
[착한공]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 재밌어요!!
7년 전
메니비
우리 착한공님~!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0
ㅜㅜㅜㅜㅜㅠㅠㅠ ㅈ작가님 글 보고 저도 눈물 주르륵 흘릴 뻔 했어요ㅠㅠㅠ 오늘도 너뮤 잘 보고 갖니다ㅠㅠ
7년 전
메니비
ㅠㅠㅠㅠ눈물이 주르륵주르륵ㅠㅠ 글이 마음에 안드실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너무 다행이에요! 오늘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49.157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우주입니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 잘 마무리 됐네요ㅠㅜㅠㅜㅜㅠㅠㅠ 다행이야...
7년 전
메니비
우리 우주님~! 시민이와 멤버들이 잘 마무리돼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144.106
일곱나라입니다 ㅠㅠㅠ 제자리로 돌아와서 다ㅙㅇ이에요 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일곱나라님~! 제자리로 모두 돌아와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저도 감격의 눈물으류ㅠㅠㅠ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1
길성이에요! 아 드디어ㅠㅠ 이제 친해지고 행복할일만남았네요ㅠㅠ 저는 1번! 드림이들도 많이나왓으면..ㅎㅎ
7년 전
메니비
우리 길성님~! 드디어 모두 친해지고 행복할일만 남았습니다! 다음화부터는 멤버들과 시민이의 꽁냥을...!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2
뿅아리입니다ㅜㅜㅜㅜㅜ 아 이제 사이가 좋아지겠네여ㅜㅜㅜㅜㅜ 그리구 전 1번이여!
7년 전
메니비
우리 뿅아리님~! 이제서야 애들 사이가 좋아졌어요ㅜㅜㅜㅜ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3
작가님 파란슬리퍼에용!!아 이제 드디어 친해지는것만 남았군요 으흐흫ㅎㅎㅎ좋아라ㅏ 아침에 일어나서 들어와봤는데 작가님 글이 올라와있어서 기분 겁나좋았어요ㅎㅎㅎ!!!아 저는 1번이 좋아요!!!!무한적아 브이앱케미가 넘나 기대되요 빨리 쟈니랑 도영이도 보구싶기도 하고...ㅎㅎ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메니비
우리 파란슬리퍼님~! 이제 남은 멤버들과 친해지기만 하면 무한 꽁냥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로 인해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지셔서 저두 기분이 좋아요!! 얼른 무한적아 떡밥을 쪄서 오겠습니당~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4
앞으포 더 친해질 모습 기대해도 되는 부분인가요?ㅎㅎ 저는 1번이요!!
7년 전
메니비
당연하죠! 앞으로는 더 친해질 모습과 꽁냥꽁냥의 모습을 기대해주시면 됩니다!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5
헐랭 안나가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ㅜ아 이민형 너무 설레잖아요....맠심만세.....8ㅁ8 늦렀을지도 모르지만 저도 1번투표요!!
7년 전
메니비
한번 엔시티는 영원한 엔시티!! 우리 마크리...너무 스윗하자냐ㅠㅠㅠㅠ 맠심만만세!!! 아직 늦지않으셨어요!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6
베네 입니다. 저는 1번이요!! 드림이들 넘나 좋은 것♥ 진짜 안 나가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ㅜㅠㅜㅠ 정말 힘들었고 마음고생 많이 한 만큼 이제 정말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메니비
우리 베네님~! 정말 많이 힘들었고 마음고생한만큼 이제는 웃을 일만 남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6.5화(http://instiz.net/writing/3366560)와 큐앤에이 공지(http://instiz.net/writing/3366860)가 떴으니 확인해주시구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제 글에 많은 관심가져주시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8
전1번이요!
시민이때문에 마음아파서 계속 우울했는데 마지막에 맴버들끼리 속마음도 말하고 해피엔딩이라서 다행이에요ㅠ오늘도 재밌게보고갑니당!

7년 전
메니비
시민이때문에 저두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 이제는 친해져서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구 투표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29
작가님 딱풀이에요!! 이번편도 역시 재밌어요ㅠㅠㅠ 동혁이가 울때 저도 같이 맴찢...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1번이 더 좋은것같아요!!
7년 전
메니비
우리 딱풀님~! 이번편도 역시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좋아요! 마음이 어린 동혁이.... 투표도 너무 감사하구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0
헐릉을유ㅠㅠㅠㅠ 이제 알콩달콩한 엔시티를 기대해도 되는건가요?ㅎㅎㅎㅎ
7년 전
메니비
이제 알콩달콩 엔시티 기대하셔도 좋습니당!!!!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1
흐어ㅜㅜ 팀나가면 어쩌나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ㅜㅜㅜ 역시 작가님 말럽☆
7년 전
메니비
절대 절대 팀을 나가선 안돼죠! 아직 보여준게 없단말입니당! 우리 독자님도 더럽...The LOVE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2
탈퇴 안한다니 너무 다행이에요ㅜㅜㅜ 전 개인적으로 1번 추천합니다!
7년 전
메니비
한번 엔시티는 영원한 엔시티! 탈퇴란 없습니다!! 투표두 너무 감사하구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3
끄아아아어어어엉아아아아앙 이럴수가ㅠㅠㅠㅠ다행이야ㅜㅜㅜㅜㅜㅜㅠㅠㅠ이제사이좋아지는구나ㅠㅠㅠㅠㅠ행복해내가다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메니비
이제는 차가운 엔시티가 아닌 따듯한 엔시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두 너무너무 행복하네용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4
분위기 밝아져서 넘 다행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 이번 글두 재밌게 읽었슴다 빨리 다음 거 읽으러 가야징 @'ㅁ'@
7년 전
메니비
이제 분위기가 밝아졌으니 알콩달콩으로 넘어가야죠! 이번 글도 너무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5
예에ㅔ 역시 명작...너무재밌어요 ㅋㅋㅋ 제가 이런 명작을 단번에 알아보고 6번째로 암호 닉을 신청했네욯ㅎㅎㅎ 역시 나얗ㅎㅎㅎ limitless입니다!! 오늘도 잘보고 가요ㅎㅎ
7년 전
메니비
우리 limitless님~! 헤엑 명작이랴뇨 너무 과분한 칭찬이에요....ㅎㅎㅎ 오늘도 잘보고 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6
ㅠㅠㅠㅠㅠㅠㅠ이제 슬슬 친해지자ㅠㅠㅠㅠ 다들 맘고생 심했네ㅠㅠ
7년 전
메니비
이제는 꽃길만 걸으면 됩니당! 다들 맘고생 심했으니 이제는 웃을일만!!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7
에구 ㅠㅠㅠ다행이예요 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메니비
다행이죠ㅠㅠㅠㅠ 독자분들이 다들 너무 조마조마했는데 잘 마무리됐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38
와ㅠㅠㅠㅠㅠㅠㅠ드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드디어!!!!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울 애들이ㅠㅠㅠ 앞으로는 예쁜모습만 많이많이 보여드릴께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39
으아아아아아 드디어!!드디어!!! 앞으로 행복하게 지내쟈 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애들이 드디어!!!! 이제부터는 행복한 모습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0
남아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 얼른 동햑이랑도 친해지고ㅠㅠㅠㅠㅠㅠㅠ 사이가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메니비
아직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도 못했는데 떠나면 안돼죠! 이제 마음이 돌아왔으니까 해피해피한 모습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 눈치 보는거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드디어!! 드디어!! 우리동혁이 오늘만 눈치보고 다음부터는 아주 그냥 하루살이 동혁이로 돌아올거에요!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2
크 드디어 화해 했네요!!! 나의 소원이 성취되는 순간..ㅁ7ㅁ8 그와중에 파자마스청을 보고 쓰러짐. 코피팡. 하..... 다음화로 가겠습니다
7년 전
메니비
드디어 우리 애들이 화해를 하구 친해졌습니다! 화해하는게 소원이었다니! 제가 독자님 소원을 이루어 드린거네요? 너무 기분이 조아여!! 저도 파자마스청이보구 코피팡...저절로 저장을.... 다음화에서 또 만나요~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3
아ㅜㅠㅠ드디어 보는내내 입가에 미소가 끊이질 않았어요ㅠㅠ그리고 저도 1번이여ㅠㅠ
7년 전
메니비
제 글 보시구 보는내내 미소가 끊이질 않는다는 댓글 볼때 얼마나 좋던지! 앞으로도 미소지으시면서 보실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당!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4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친해지는 일만 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이제 친해지기만 하면 아주 그냥 난리나죠! 친해지고나서의 모습도 기대해주세요!!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5
끄아우우ㅏ아우ㅏ우ㅏ ㅜㅜㅜㅜㅜ넘 좋아요......정주행 중입니다,,,,ㅜㅜㅜㅜㅜ자까님 사랑해요ㅜㅜㅜ
7년 전
메니비
우리 독자님도 정주행 기차 탑승! 제 글 좋아하시니가 저도 좋네요~ 우리 독자님 저두 사랑해용 ♥♥♥♥
7년 전
독자46
애기들ㅜㅠㅠㅠ이제 사이 좋아지는일만 남았어ㅠㅠㅠㅠ어화둥둥 가자!!
7년 전
메니비
이제 오구오구 우리 홍일점을 기대해주세요~ ♥♥♥♥
7년 전
독자47
다시봐도 다향이고 눈물이 나는 것 같아요ㅜㅜㅜ 역시 작가님 아 그리고 늦었지만 작가님 새해 벅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메니비
다시 볼 만큼 글이 재밌어서 다행이에요! 우리 독자님도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독자48
이제 정말 친해지는 일만 남았네요!!!!! 너무 기대돼요♡♡♡♡
7년 전
메니비
이제는 친해지면 다 끝이납니다~
우리 독자님들 다들 너무 오래기다리셨죠...
드디어 울애들이 친해집니당~!
독자님 댓글 너무 잘 읽었어요~ ♥♥

7년 전
독자49
아이고 다행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그러운 시민이 너무 착해 ㅠㅠㅠ 우리 툥이 마크 동혁이도 너무귀엽고 이뻐요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마음이 태평양 같이 넓은 우리 시민이....
시민이 아니었음 어쩔뻔했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댓글 잘 읽었습니당~ ♥♥

7년 전
독자50
ㅜㅜㅜ안쓰럽다 앞으로 더친해지는 모습볷ㅍ아여
7년 전
메니비
앞으로는 언제 사이 나빴나 싶을 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
7년 전
독자51
엉엉ㅠㅠㅠㅠㅠㅠ 그나마 사이가 좋아져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메니비
어엉어유ㅠ 언제 좋아지나 했더니 드디어!
저두 독자님 댓글 잘 읽었습니다! ♥♥

7년 전
독자52
오구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ㅠㅠㅠ 잘풀러셔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하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잘풀려서 너무 다행이죠!
앞으로는 좋은 모습만 보여주길~ ♥♥

7년 전
독자53
아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 풀려서 다행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다들 탄탄대로만 걸었으면 좋겠구요 흑흑
7년 전
메니비
이제 모두다 탄탄대로! 꽃길만! 걸어요~
우리 독자님도 꽃길 걷기~ ♥♥

7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서로 좋게 해결나서 다행이다ㅠㅠㅠ 진짜 앞으로는 꽃길만 걷길ㅠ
7년 전
독자55
ㅠㅜㅜㅜㅜㅜ잘생각했오 시민아ㅠ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56
드디어!!!! 이제 설레는 모습만 기대하면 되나요ㅠ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57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작ㅈ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루 다행.......애기들 이제 싸우지말기루,,ㅠㅠㅠㅎㄱㅎㄱ
7년 전
독자58
이젠 서로챙기는 모습들만 나오겠죠??
이번편도 재밌었어요ㅜㅜㅠㅡ

6년 전
독자59
드디어 맘을 열구 ㅠㅠ 꽁냥꽁냥 ㅠㅠㅠ 더 행복했으면 좋겠어여오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8 0:32 ~ 6/8 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