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메니비 전체글ll조회 12782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w.메니비 


 


 


 


 

하루종일 멤버들 옆에서 애교부리고 상처받을 말을 들어도 아무렇지 않은 척 지낸지 일주일하고도 이틀이 더 지났음. 처음은 이런 너심의 행동에 의문감을 가졌던 멤버들은 일주일이 지난 지금 이 시점에서는 너심을 받아드린 멤버들이 있는가 하면 너심을 정말 무시하는 멤버들도 있었음. 마치 투명인간 처럼. 너심은 원래 이러면서 친해지는 거다, 아직은 내가 낯설어서 그런거라 생각했지만 더욱 더 나를 무시하는 멤버들에 마음의 상처는 쌓이고 쌓여 갈기갈기 찢어져 버렸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시민아 많이 피곤해?" 
 

"아..조금이요...어제 잠을 설쳐서.." 

 

"무대올라가기까지 시간 많으니까 눈 좀 붙여" 


  

어젯밤 침대에 누워 내가 NCT에 있어야만 하는 멤버인지, 내가 이걸 포기하면 뭐가 달라지는지에 대해 생각하느라 잠을 설친 너심은 소파에 앉아 있는 태용을 최대한 멀리 떨어져 앉아 조금이라도 잠을 청하고 싶었지만 여기서 잠을 자면 동혁이 나타나 잠이 오냐는 둥 비꼬아댈 거 같은 모습에 잠을 청하지도 못하고 벌게진 눈을 멀뚱멀뚱 뜨고 있다가 태일의 말에 마음 편히 눈을 감았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쟤 지금 자는거야?"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지금 이 상황에 잠이 잘도 오나봐"
 

"얘들아, 그만해" 


  

역시나 잠에든 너심을 보고 민형과 동혁이 한마디씩 했음. 그 모습을 본 재현이 그만하라고 하자 어이가 없다는 듯이 웃은 동혁이 재현을 향해 쏘아됬음. 


 

"형 저는 이해가 안돼요"
 

"뭐가?"


"저희 끼리 잘할 수 있는데 굳이 쓸데없는 애가 끼어들어서 피해만 주는데 어떻게 가만히 있어요. 저는 죽어도 쟤 저희 멤버로 인정 못해요."
 

"야"
 

"동혁.재현 그만해."  


 

재현에게 마구 쏘아 붙이는 동혁과 그런 동혁을 곧 있음 한대 칠거만 같은 재현을 말린 건 유타였음. 시끄러운 소리에 깊은 잠에 들지 못했던 너심이 깨어났고 너심은 말하지 않아도 지금 이상황이 자기 자신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는 걸 알아차렸음. 괜히 자기때문에 형제같고 가족같았던 멤버들 사이가 틀어진 다는 생각에 미안해졌고 고개를 푹 숙이고 앉아 있는 너심에게 태용이 한마디 했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너 때문에 우리가 무슨 죄야"
 

"..."
 

"입이 있으면 말이라도 해봐 너도 솔직히 알잖아 너 때문에 우리 다 망친거" 


 

태용의 말을 들은 너심은 두 눈에 눈물이 차올랐고 여기서 울면 더 밉보일게 뻔해 입술을 꽉 깨물에 눈물을 참아야만 했음. 

 다시 이어폰을 꼽고 노래를 듣는 태용에 모습에 너심은 흐르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대기실 밖으로 나갔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시민...울지마"
 

"흐으...오빠.." 


 

대기실을 나와 비상구 계단에 무릎에 고개를 뭍고 앉아 흐르는 눈물을 닦지 못하고 울고 있는 너심을 따라온 윈윈이 휴지를 건냈음. 


 

"입술에 피나"
 

"아..." 


 

아까 너무 세게 깨문 입술에는 피가 고여있었고 손등으로 닦으려는 너심을 막은 윈윈이 휴지로 입가를 살살 닦아 주었음. 

마음을 추스리고 대기실로 나란히 들어온 둘과 함께 곧 바로 무대를 하러 올라갔음.  


 


 


오늘 사녹간 심인데 



(사진) 

(사진)
 

애들 무슨 일 있었나? 

태용이랑 해찬이 마크랑 시민이 싸웠나 완전 떨어져 서있고 

항상 말 많던 애들이 오늘 완전 말도 아끼던데 뭐지 


댓글 6 

시민1 그리고 뭔가 시민이 운 거 같음 

  시민2 입술끝도 살짝 다친 거 같던데 울면서 깨물었나 흉졌더라 

시민3 ㅇㅈ 오늘 사녹에서 완전 시민이랑 뚝 떨어져있더라 

  시민5 처음에 보고 다른 그룹인줄 

시민4 나였어도 같이 서기 싫었을듯;; 새멤버 주제에 끼어들때를 끼어들어야지;; 

  시민6 말 좀 이쁘게 하세요;; 


 



 

방금 애들 퇴근길에서 


  

오늘 대체적으로 애들 분위기도 별로 안좋아서 그런지  

퇴근길에도 완전 무표정으로 걸어갔는데 

뒤에서 누가 시민이 한테 대놓고 손가락질 하면서 욕하고  

시민이 밀쳐서 넘어져서 무릎 다 까짐 

진심 미친거 같다 진짜 잡히기만 잡혀라 진짜 


댓글 8

시민1 헐 진짜? 아 우리 시민이 어떡해... 

시민2 뭐라고 욕했는데? 

  ㄴ시민4 애들한테 피해만 주고 실력도 없는게 꼬리나 치지말라고 진짜 이거보다 더 심하게 쌍욕도 하고 그랬음. 입에도 못담을 말 

  시민5 애들 진짜 다 놀라서 뒤돌아봤음 

시민3 시민이 애써 못들은 척 하는거 진짜 마음아프더라... 

시민6 앞으로 걸어가는 애 뒤에서 밀어서 우리 애 손바닥이랑 무릎 다 까지고 피나고 

시민7 뒤 따라 오던 태용이가 놀라서 시민이 일으키려고 하니까 태일이가 태용이 보다 빨리가서 시민이 데려오더라 

시민8 ㅈㄴ 꼬시다ㅋㅋㅋㅋㅋ언젠가 한번 당할 줄 알았음~! 어서 탈퇴해~ 


 


  


회사로 돌아와 급하게 치료하고 모두가 개인연습을 하고 내일 있을 특별무대 연습도 하고 숙소로 돌아가자는 태용의 말에 너심은 혼자 남아서 조금 더 연습하고 숙소로 돌아가겠다고 했음. 불꺼진 연습실안에 소파에 누워 두 눈을 가리고 있던 너심은 남몰래 눈물을 흘렸음. 그리고 너심은 생각했음. 모든게 다 자기때문에 일어난 일이고 내가 애초에 없었더라면 화목했을 멤버들 사이가 나로 인해 멀어졌고 오늘 퇴근길에 있었던 일도 그렇고 자신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노래를 하고 춤을 춰도 행복하지 않았음. 


 

"어? 시민이니?"
 

"아..안녕하세요" 


 

불꺼진 연습실안이 밝아지며 갑자기 연습실로 들어온 실장님의 모습에 놀란 너심은 벌떡 일어나 눈물을 닦고는 인사를 했음. 


 

"애들 다 갔던데 같이 안갔어?"
 

"네...조금 더 연습하려구요..."
 

"피곤할텐데 일찍 가ㅈ...울었니?" 


 

고개를 푹 숙이고 대답하는 너심의 모습에 앞으로 다가온 실장님이 너심의 고개를 들어 눈물자국을 보곤 울었냐고 물었음. 

'왜 울었어 항상 해맑던 시민이가 우니까 마음이 아프네' 연습생 시절 너심을 예뻐해주던 실장님은 처음 보는 너심의 눈물에 당황했음. 


 

"많이 힘들어?"
 

"(끄덕)(끄덕)"
 

"안그래도 내일 불러서 할 얘기가 있었는데 지금 그냥 얘기할께" 


 

너심의 손목을 잡고 같이 소파에 앉아 진지한 얘기를 함. '이번 127활동이 끝나면 어린 루키즈들 데리고 다른 NCT그룹으로 데뷔할건데 그 그룹에 시민이 너도 있어. 거기서는 민형이랑 시민이 너가 나이가 제일 많을거야 잘 이끌 수 있겠어? 아 그전에 민형이랑은 좀 친해졌어? 둘이 친구잖아' 지금멤버들이랑도 힘든데 다른 친구들과 또 다른 데뷔를 한다는 소리에 놀란 너심은 그냥 오늘 말해야겠다고 결심함. 


 

"실장님 저요.."
 

"응 말해봐"
 

"이번 127활동 끝나면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싶어요"
 

"무슨소리니?" 


 

'실장님 저는 NCT라는 그룹에 어울리지 않는 멤버인 거 같아요...너무 힘들어요....민형이랑 친해지지도 않았구요...하루하루 눈치보면서 사는거 정말 싫어요..제가 좋아하고 목숨걸었던 춤이랑 노래를 해도 하나도 기쁘지 않고 저하나 쯤 없어져도 저희 NCT 아무렇지 않을거에요. 저... 이번활동 끝나면 다 관두고 싶어요...' 

조용히 너심의 말을 듣던 실장님은 놀란 듯 하였지만 이내 너심을 설득하려는 듯 구구절절 말을 꺼냈지만 이미 마음을 다잡은 너심에게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음. 확고한 너심의 모습에 결국 실장님은 고개를 두어번 끄덕 거렸음. 어느 정도 예상하고 있는 듯 하였음. 


 

"그래..일단 시민이 니 의견을 무시할 순 없지 내일 있는 회의에서 얘기한번 해볼께"
 

"네.."
 

"근데 너가 팀을 탈퇴하면 더 이상 SM에 머무를 수는 없어. 너도 알지?" 


 

지금까지의 SM을 봤을 때 그룹을 떠난 멤버들은 더 이상 회사에 머무를 수 없었고 회사를 떠났고 가수생활이 힘들었음. 정든 회사를 떠날 만큼 NCT멤버로써의 생활이 힘들었던 너심은 가수생활을 포기해서라도 이 악몽에서 벗어나고 싶었음. 이 정로 너심의 마음은 갈기갈기 찢어지기를 넘어서서 곪아 버렸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시민이 왔어?" 


"네.."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좀 일찍 일찍 다녀" 


"어?" 


"늦게 와서 시끄럽게 하지 말라고" 


"아..미안해" 


 

숙소로 돌아온 너심을 반기는 건 물을 마시던 유타와 소파에 앉아 오늘 무대를 모니터 하는 동혁이었음. 동혁이 짜증이 섞인 목소리로 너심에게 말을 했지만 지난 일주일을 봤을 때 환하게 웃으며 '미안 동혁아! 많이 시끄러웠지 다음부터 일찍올께' 이런 식으로 말해야 할 너심이 예전처럼 눈치를 보며 미안하다고 하니 의문감을 가진 동혁이었지만 이내 괜찮은 척하는 거 귀찮았는데 잘 됐다 싶었음. 너심은 씻고 나와 오늘 너무 운 탓에 침대에 눕자마자 쓰러지듯 잠에 들었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시민! 일어나!" 


"으아...오빠..더 자고 싶어여.." 


"회사에서 우리 불러써 빨리오래" 


 

벌떡. 회사에서 멤버들 모두를 불렀다는 소리에 깜짝 놀라 일어났음. 급하게 거실로 나가자 갑작스런 호출에 모두가 허둥지둥 잠도 덜깬 모습으로 허둥지둥 준비하고 있었음.너심도 헐레벌떡 씻고 준비하고 나와 차를 타고 회사로 도착했음. 


 


 


"어 다들 왔니?" 


"안녕하세요" 


 

회사안 작은 회의실로 향하자 실장님이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었음. 너심은 혹시나 어제 얘기했던 일을 지금 다 말할거 같은 분위기에 안절부절했음. 

왜냐면 그 얘기는 탈퇴확정이 나면 숙소에서 멤버들에게 따로 얘기하고 싶었기 때문임. 모두 자리에 앉으라는 실장님의 말에 쭈뻣쭈뻣 멤버들이 자리에 앉았음. 


 

"일단은 너희를 부른 이유는 곧 있음 소방차 활동 끝나지?" 


"네 이번주만 활동하면 끝나요" 


"이제 127뒤를 이을 새로운 그룹을 준비하는데 거기에 민형이랑 동혁이, 시민이가 같이 데뷔할거야" 


"누구랑 데뷔하는데요?" 


"이번 그룹은 청소년연합팀이여서 미성년자 루키즈 멤버들이랑 같이 데뷔할 예정이었는데" 


  

말을 하다말고 갑자기 너심을 쳐다보는 실장님의 모습에 너심은 혹시나 했는데 오늘인가보다 생각했고 멤버들도 너심을 쳐다봤음. 


 

"시민아 회사에서는 얘기 다 끝났어. 네가 원하는 쪽으로" 


"네.." 


"나머지는 너희끼리 얘기해" 


 

너심의 어깨를 두어번 두드려준 실장님은 회의실 밖을 나갔음. 회의실 밖을 나가자 마자 너심에게로 쏟아지는 시선에 너심은 고개를 푹 숙였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중요한 말이야?" 


"네..." 


"편하게 말해봐" 


 

...저 이번 활동 끝나면 팀 나가기로 했어요.    

너심의 말에 딴짓을 하던 민형이랑 동혁이도 몸이 굳어 너심을 쳐다봤고 다리를 꼬아 앉아 발끝을 움직이던 태용도 고개를 들어 너심을 쳐다봤음. 갑작스런 눈길에 놀랐지만 이왕 말 꺼낸거 오늘 다 말하기로 다짐한 너심은 술술 말을 꺼냈음. 


 

"가수가 너무 하고 싶어서 죽기살기로 버텼는데...이제는...이제는 정말 못하겠어...." 


"시민아...." 


"나라고...내가 이렇게 데뷔할 줄 알았겠어요? 나도 걸그룹 하고 싶고....다른 그룹처럼 멤버들이랑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나한테..왜그래요...?" 


"...." 


"이제는 죽고싶어...살고 싶지가 않아.. 아무렇지 않은 척 괜찮은 척 나 하나도 안괜찮아 팀 나가면 회사도 나가요..." 


"그게 무슨소리야 시민아 한번만 더 생각ㅎ.." 


"아니요. 저 이미 몇 번이고 생각해봤어요. 이제는 눈물도 안나와. 나도 오빠들이랑 너희랑 같은 꿈가지고 온건데 나 하나 이해해주는게 그렇게 힘들었어?" 


 

애써 눈물을 참는 듯이 한마디 한마디 내뱉는 너심을 본 멤버들은 미안함이 몰려왔음. 저 작은 아이가 뭘 잘못했다고 눈치를 봐야했는지. 지켜주지 못했다는 미안함과 그냥 이해해주면 될 걸 왜 그렇게 못돼 게 굴었는지. 자신들이 너심을 벼랑끝으로 몰았다는 생각에 미안함이 한꺼번에 밀려왔음.  


 

"그동안 태일오빠, 유타오빠, 재현오빠, 윈윈오빠 모두 고마웠어요...그리고 태용오빠랑 민형이 동혁이도 고마웠어. 남은 일주일 동안 절대 피해 안가게 조용히 생활할께." 


  

너심은 할말을 다하고는 자리에서 일어나 회의실을 나갔음. 너심이 떠나 회의실 안에서는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았음. 그저 모두 갑작스런 이상황에 놀라 조용히 앉아만 있었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하..이제 만족해?" 


"..." 


"얼마나 힘들었으면 저러겠어"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형 우리 이제 어떡해요..."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미안하다고 하는 걸로 안끝나겠죠...?" 


"그걸 말이라고 해? 지금와서 미안함이 들어?" 


  

자신의 지난 행동을 후회하는 셋의 모습에 기가찬 재현이 한마디를 했음. 이대로 너심이 떠난다는 불안함에 다리를 떠는 민형과 고개를 숙이고 우는지 어깨를 들썩이는 동혁과 마른세수를 하는 태용, 그리고 무슨생각을 하는 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앉아있는 멤버들만 회의실에 존재했음. 


 


 

 

방금애들 사옥목겸담 뜸 


 

(사진) 

(사진) 

(사진)
 

사진보니까 애들 다 급하게 온 거 같은데 무슨일이지 
 

댓글 3 

시민1 다 잠도 못깬듯 동혁이 눈부은거봐ㅋㅋㅋㅋ 

  시민2 유타머리도ㅋㅋㅋㅋㅋㅋ까치집인줄 

시민3 근데 시민이 되게 불안해 하는거 같은데 


 


 


방금 시민이 혼자 사옥에서 나옴 


 

모자 완전 뒤집어 쓰고 마스크 까지 다 쓰고 나오던데 

어디 급하게 가는 거 같음. 

우는거 같기도 하던데 평소에 사옥 앞 팬들이  

인사하면 같이 인사해줬는데 오늘 그냥 감 


댓글 4 

시민1 이제 좀 알아봐 준다고 인사안해주는거 보소;; 

  시민2 2222 누가 김시민 NCT멤버래~? 난 아직까지 7인지지~ 

  ㄴ시민3 제발 그만 좀 하세요 

시민4 매니저도 없이 혼자 나오던데 


 


 


?? 시민이 탈퇴설 뭐야? 


 

지금 실트 일위가 NCT시민 탈퇴임. 

무슨 일인데 갑자기 탈퇴가 무슨 말이야 

어제도 음방하고 팬싸한 애한테 무슨소리야 


댓글 8 

시민1 오늘 숙소앞에서 대기타던 사생이 시민이가 짐싸서 나오는거 봤다고 글 올림 

시민2 혹시나 탈퇴하면 시민이 가수생활 가능하긴 한건가 

  ㄴ시민탈퇴할일 절대 없음. 

  시민5 일단 그런소리 하지마 

시민3 매니저도 없이 혼자 나오던데 

시민6 방금 시민이 고향에서 목격담 

  ㄴ시민7 이번거 그냥 넘길 일이 아닌거 같은데 

익명8 지금 이게 무슨말이야? 

 


 


 

오늘 사건 정리 


 

1. 애들이 아침 일찍 잠도 덜깬 모습으로 급하게 사옥출근 

2. 한 한시간 쯤 후에 시민이 혼자 사옥에서 나옴 

3. 근데 애가 모자랑 마스크로 얼굴 다 가리고 매니저도 없이 나옴 

4. 숙소앞 사생이 짐싸서 숙소에서 나오는 시민이 목격함 

5. 그리고 나서 시민이 고향에서 목격담 뜸. 


 

다들 이거 보고 시민이 탈퇴설 떠돌고 있던데 일단은 스엠피드백 뜰 때까지 기다려봐야할듯 


댓글 21 

시민1 애시당초 루키즈도 아닌 일반 여자연습생을 영입하는거 부터 잘못됨. 

시민2 근데 평소에 멤버들이랑 시민이 보면 진짜 눈치보는거 같던데 

  ㄴ시민나 사옥앞 편순인데 저번에 127왔었는데 몇몇애들이 시민이 되게 눈치주는거 같더라 

  시민5 저런 목격담 되게 많았었음. 

시민4 일단 기다려 보자 

시민21 방금 스엠 공지에 내일 있는 음방 시민이 불참한다고 공지뜸 











 

안녕하세요 메니비 입니당! 

어제 글 올리고 바로 5화 데리구 왔어요! 제가 말한 다른 분위기는 바로 우울우울 다크다크한 분위기입니다ㅠㅠㅠㅠ 

이렇게 글을 빠르게 들고 온 이유는 저는 내일 학교를 가요.... 

그럼 바쁜 일상에 또 일주일의 공백을 가지게 되용ㅠㅠㅠ 

빨리 찾아오고 싶은데 학교가 저희 사이를 방해하느뉴ㅠㅠ 

아 그리고 또 좋은소식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5 | 인스티즈


 

바로 저번편 4화가 또 초록글에 올랐습니다! 매번 글 올릴때 마다 초록글 올라가게 해주시는 우리 사랑하는 독자님들(하트)(하트) 

너무 과분한 관심과 사랑 고맙습니다! 댓글하나하나 꼼꼼히 읽고 있어요! 제게 많은 힘이 됩니다! 

빠르면 금요일 늦더라도 토요일에 다음화 쓰러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 


 


 +) 170123 내용 수정 완료.

+) 170203 부분 수정 완료.


 

사랑하고 감사하고 너무 좋아하는 우리 내 사랑들 


 


 

[로로]
[드로잉]
[블린]
[파란슬리퍼]
[양깨비]
[Limitless]
[순하미]
[우리마크]
[딱풀]
[보예]
[우주]
[재꿀]
[스물]
[노래잘하는토끼]
[단테]
[배고프다...]
[YeY]
[길성]
[미뇽]
[각]
[달태리]
[달달]
[아멜]
[꼬미]
[천사영]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고 있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ㅠㅠㅠㅠㅠㅠㅠ맴찢이에요ㅠㅠㅠ진짜여주너무마음아프네요ㅠㅠ
7년 전
메니비
진짜 여주 너무너무 마음이 아파요ㅠㅠㅠ 저도 쓰면서 너무 안타까워서ㅠ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메니비
늘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만나면 좋겠어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
아맴찢ㅜㅜㅜㅜㅜ진짜 설마 그냥나가게 둘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그냥 나가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맴찢이지만 다음화가 나올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169.14
헉 5화가 뜬 줄 모르고 4화에 암호닉 신청을 했네요 죄송합니다ㅠㅠ [애정]으로 다시 신청할게요 이번 화에 시민이가 제일 짠하고 눈물이 나네요 다들 같은 꿈을 가지고 이렇게 열심히 죽기 살기로 피땀 흘리면 연습했을텐데... 시민이가 다시 돌아와 드리미까지 할 수 있기를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애정님~! 힉! 죄송하다뇨ㅠㅠㅠㅠㅠㅠ 저한테 막 사과하구 그러면 제가 더 죄송해요ㅠㅠㅠ 이번 화에서 시민이가 더 짠하게 표현됐으면 했는데 알아봐주시다니! 같은 꿈을 가지고 노력한 시민이를 못 알아봐주는 멤버들 너무해!너무해! 시민이가 돌아와서 드림도 할 수 있기를! 오늘도 제 글 읽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하트)(하트)
7년 전
독자4
블린이에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가게 그냥 두면 안되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블린님~! 나가게 두면 안돼ㅠㅠㅠㅠㅠ우리 시민이 돌아와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15.235
악 얼른 다음평 보고 싶은데!!$!!!!!$!!!! 학교 나쁘다!₩₩!!!!! 그렇지만은 얌전히 기다리겠읍니다,, ㅠㅠ 아 작가님 혹시 이름 치환은 불가늘ㅇ할까요,,? 안튼 ㅌ오늘도 최고십니다ㅜ
7년 전
메니비
망할 학교ㅠㅠㅠ 학교가 저랑 독자님들 사이를 가로 막다니ㅠㅠㅠㅠㅠㅠ 차곡차곡 글 써서 최대한 빨리 우리 독자님들 만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이름치환 가능하게 해뒀는데 혹시 안돼나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5
스물
아 세상에...시민이가 좋아하는 춤과 노래를해도 행복하지않다는말할때 맴찢이에요ㅠㅠㅠㅠ이대로 안나가겠죠 자까님? 그쵸?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스물님~! 울 시민이가 얼마나 힘들었으면 좋아하는 춤이랑 노래를 해도 행복하지 않을까요ㅠㅠㅠㅠ 이대로 나가는지 안나가는 지는 다음에 올라올 화도 꼭 봐주기!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6
로로입니다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일주일 어떻게 기다리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시민이 너무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로로님~! 일주일이란 너무 길고도 긴...저두 빨리 독자님들 만나고 싶은데ㅠㅠㅠㅠ 몸이 마음을 따라주지 않네요ㅠㅠㅠ 최대한 빠른 시일에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시민이 너무 맴찢이지만 조금만 기다려.....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 댓글
[초코아이스크림2]로 신청해요!!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초코아이스크림2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제가 보고싶으셨나요...? 저두 많이많이 보고 싶었습니당....ㅎ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7
완전 빨리 오셔서 놀랐어요!좀 늦게 오셔도 괜찮아요 다시 정주행하면 돼요!이번편도 잘봤어용
7년 전
메니비
울 독자님 보고 싶어서 완전완전 빨리왔어요! 정주행을 하더라도 한편이라도 더 많이야 할 맛이 나죠! 이번편도 잘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8
딱풀이에여ㅜㅠㅜㅠㅠ 헐 탈퇴라니요 마음아파.. 채용이랑 마크랑 동혁이 이제와서 후회하다니 진짜 나쁘가ㅠㅜ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딱풀님~! 얼마나 힘들었으면 탈퇴발언을.... 멤버들 너무 나빴어! 너무해!너무해! 후회해도 소용없어!!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9
꼬미임미다ㅜㅜㅜㅜㅜㅡ우리시민이아프지마ㅠㅠㅜㅜㅜㅜㅜㅜ아가들 그래두 착해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꼬미님~! 시민이가 언제쯤 아프지 않고 웃을까요ㅠㅠㅠㅠ 아가들이 착해서 금방 잘못을 깨달았지만 과연 시민이는 어떤 생각일지...!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0
작가님 파란슬리퍼에요ㅠㅠㅠㅠ분위기 전환이 다크다크엿군요ㅠㅠㅠㅠ. 아 태용이랑 민형이랑 동혁이 너무해요ㅠㅠㅠㅠㅠㅠ진짜 한대 콱 맴매해주고 싶네요.!!! 시민이 절대 탈퇴안하겠죠 제가 막을겁니다!(단호)막 진짜 감정이입되고 그르네요 절대 우리시민이 못보냅니다ㅏㅏㅏ!!!!!!!!
7년 전
메니비
파란슬리퍼님~! 전 화에서 말한 분위기 전환은 바로 다크다크 였습니다ㅠㅠㅠㅠ 애들 너무해! 꿀밤 콱 해주고 싶어요! 시민이가 탈퇴안할 수 막아주세요! 이렇게 우리 시민이 못 보내!! 이번 화 쓰면서 감정이입 안될까 봐 걱정했었는데 다행이에요ㅠ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1
정주행완료!!인데 왜케 맴찢인가여ㅠㅠ 빨리 화해하고 친해졌으면좋겠어요ㅠㅠ
아 암호닉은 [윰니]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메니비
우리 윰니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당! 정주행하시자 마자 너무 맴찢이라 놀라셨죠?ㅠㅠ 곧 애들이 친해져서 꽁냥꽁냥하는 모습 볼 수 있게 하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2

7년 전
독자13
아..진ㅁ자 이렇게 갈때까지 갔구나ㅜㅜㅜ
7년 전
메니비
우리 각님~! 힘들고 힘들어서 이렇게 갈때까지 가버렸어요...울애들이 시민이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그날이 언제 일까요ㅠ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4
이 자식들아.... 이해해주는게 그렇게 어려웠냐... 솔직히 남자그룹에 여자한명 끼는게 말도 안되는 일이고 이해할순 없지만 걔라고 끼고 싶었겠냐거!!!
7년 전
메니비
남자가 되가지구 말이야! 여자 마음 하나 이해못해주구! 울 애도 들어가고 싶어서 들어간게 아닌데 말이야! 지금와서 후회한다고 끝이 아니야!! 정말 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5
암호닉 <산소>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맴찢이에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산소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당! 여주 너무너무 맴찢이요ㅠㅠ 얼른 회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50.83
어휴 멤버들도 밉지만 저기 악성댓글다는것들 진짜 볼따구를 잡아댕기고싶어요 쒸익쒸익..
작가님 오늘도 증말 꿀잼이여요....♡

7년 전
메니비
악성댓글은 나쁘죠! 모두들 맴매!! 오늘 꿀잼이었나요!! 예~!~! 꿀잼이라니 다행입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찢어진다찢어져 불쌍하고 안타까워요
7년 전
메니비
정말 마음이 찢어져요ㅠㅠㅠ 글 쓰는 저도 마음이 너무 찢어져요ㅠㅠㅠ 안타깝지만 이 일을 계기로 울 애들이 친해질 수 있었으면!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18.209
[푸딩]으로 신청해요!!
벌써 고향 갔다니...
이제부터 어떻게 되는거죠?

7년 전
메니비
우리 푸딩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 너무 감사합니당 벌써 고향으로 떠난 우리 시민이.... 다음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다음화도 꼭 봐주기!!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7
안돼 ㅠㅠㅠㅠㅠㅠㅠ흐엉 맴찢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안돼ㅠㅠㅠㅠㅠ이렇게 가면 안돼ㅠㅠㅠㅠ 너무 맴찢이죠ㅠㅠ 이게 바로 새멤버썰의 묘미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8
드로잉입니다ㅠㅠㅠ 오늘 최고 맴찢이네요ㅠㅠ엉엉 얘들아 어서 화해하려뮤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드로잉님~! 오늘이 최고 맴찢이죠?ㅠㅠㅠㅠ 애들이 얼른 시민이 마음 이해해주고 화해해서 꽁냥꽁냥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9
저 달태리입니당!! ㅠㅡㅠ 너무 맴찢이에요 이번편ㅠㅠㅠㅠ 그리고 넘 재미있어요 ㅠ으앙 작가님 천재ㅠㅠㅠㅠ 오늘도 감탄하고 가요 !! 감사합니당 하트 뿅뿅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달태리님~! 이번편이 제일 맴찢이죠?ㅠㅠㅠ 헤엑 제가 천재라니! 천재라니! 너무너무 감사해요! 저두 달태리님의 천재발언에 감탄합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뿅)(뿅)
7년 전
독자20
ㅠㅠㅜㅠㅜ 내가 다 눈물나ㅜㅜㅜ 작가님 너무 대단하세요ㅜㅜㅜㅜ
7년 전
메니비
대단하다뇨ㅠㅠㅠ아니에요ㅠㅠ 제 부족한 글 읽어주시는 독자님이 더 대단하시죠! 눈물날 만큼 감정이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1
달달입니다ㅠㅠㅠㅠㅠ아 또 일주일 어케 기다려요ㅠㅠㅠㅠㅠ아니야 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달달님~! 일주일 너무 길죠ㅠㅠㅠㅠㅠ 후딱후딱 써서 돌아오겠습니다! 항상 저를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2
아 여주 너무 안타깝다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
7년 전
메니비
울 여주 너무 안타깝죠ㅠㅠㅠㅠ 얼마나 힘이 들었으면 탈퇴를 한다고 했을까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3
천사영이예요 ㅠㅠ힘을내라 ㅠㅠ힘을내 여주야 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천사영님~! 힘내라 힘! 힘내라 힘! 여주 힘내세요~! 우리가 있자나여~! 우리 여주가 힘낼 수 있게 응원합시당!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4
Limitless입니더ㅠㅠ 아 맴찢이에요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Limitless님~! 맴찢이죠ㅠㅠㅠ 우리 시민이는 얼마나 더 맴찢일까요ㅠ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49.157
우주에여ㅠㅠㅠㅠㅠ흐... 읽으면서 너무 마음이 아파요... 이게 현실적인 반응들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우주님~! 너무 마음이 아프죠...저도 쓰면서 너무 맴찢이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현실적인 반응을 원했었는데 다행이에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5
[밝은해찬]으로 암호닉신청이요!
오늘 너무 맴찢이네요ㅠㅠㅠㅠㅠ
이제라도 미안함을 느껴서 다행이네요ㅜ

7년 전
메니비
우리 밝은해찬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당 오늘편 다들 너무 맴찢이라고ㅠㅠㅠ 이제라도 미안함을 느낀 멤버들이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어떤 행동을 할지 지켜봐 주세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235.227
ㅜㅠㅠㅠㅜㅠㅠ너무 슬프네요
7년 전
메니비
ㅠㅠㅠ울애기 너무 맴찌쥬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6
난희골혜,,,울 여주 올마나 힘들었으면 8ㅅ8,,,,(ू˃̣̣̣̣̣̣︿˂̣̣̣̣̣̣ ू)
7년 전
메니비
정말 우리 여주가 얼마나 힘들었으면 탈퇴발언을... 내가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내ㅠㅠ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26.121
[일곱나라]로 신청할께요 ㅠㅠㅠ
새멤버로 들어가서 벌써 탈퇴하니 ㅠㅠㅠ
멤버들도 본인도 팬들도 맴찢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일곱나라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당 얼마나 힘이 들었으면 새멤버로 들어가서 활동 후에 바로 탈퇴를ㅠㅠㅠㅠ 모두가 마음이 아프죠ㅠㅠㅠ 우리 시민이 어떻게 되돌려 놓을지 지켜봐주세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7
길성이에요ㅠㅠ여주가 결국 저런선택까지하다니ㅠㅠ너무슬퍼여ㅠㅠ그래도 이제 동혁이랑민형이랑태용이랑 친해질일만 남았네요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길성님~! 힘들고 지쳐버린 여주가 결국엔 탈퇴라는 선택을 했습니다.... 이제는 남은 멤버들이랑 친해질일만 남았는데 어떤 방법으로 친해질지 지켜봐주세용!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8
[맠음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휴!! 다른 홍일점글 보면서 애들의 오구오구에 익숙해져있었는데 저렇게 나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색다르고 재밌어요!!!!!!♡ 빨리 시민이랑 친해지자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맠음이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저두 오구오구 글만 보다가 색다른걸 쓰고 싶어서 쓰게됐는데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좋아하는 춤이랑 노래도 즐겁게 못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얼마나 힘이 들었으면 좋아하는 춤이랑 노래를 해도 기쁘지 않을까요ㅠㅠㅠ 넘나 슬픈것...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0
[DEL]로 암호닉 신청해요! 결국 여주가 탈퇴를 하네요ㅠㅠㅠ버티느라 힘들었겟다 앞으로 3명만 친해지면 되는데 어떡해서 칭해질지 궁금합니다 오늘도 잘보고가여!
7년 전
메니비
우리 DEL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참고 참다가 결국엔 여주가 탈퇴를 합니다.... 앞으로 남은 멤버들과 어떤식으로 친해질지 지켜봐 주세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1
아... 결국 이렇게 됐네요ㅠㅠㅠㅠㅜㅠ 많이 지쳤을 여주를 생각하니 뭔가 안아주고 싶어요ㅠㅜㅠㅠㅠㅜ 어떡해ㅠㅠㅠㅠㅜㅠ 암호닉 [베네]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메니비
우리 베네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안아주고 싶다는 말을 보니까 정말 안아주고 싶네요ㅠㅠㅠ 많이 지쳐있는 우리 여주를 얼른 힐링시켜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125.80
아 진짜 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왜 이 좋은 글을 지금 봤을까요 암호닉 신청하고 갈꼐요! [딤]으로요!
7년 전
메니비
우리 딤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지금보든 일년뒤에 보든 백만년뒤에 보든 저는 항상 찾아올거에요! 늦지 않으셨습니당~! 우리 심이 너무 맴찢이죠ㅠㅠㅠ 곧 사이가 좋아질꺼니 걱정은 하지마십쇼!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하트)(하트)
7년 전
독자32
뿅아리입니다ㅜㅜㅜㅜㅜㅜ 감정몰입되서 눈물 고였어여ㅜㅜㅜ 시민아ㅜㅜㅜㅜ nct떠나지마ㅜㅜㅜㅜㅜㅜ
7년 전
메니비
우리 뿅아리님~! 감정몰입이 되서 다행이에요ㅠㅠㅠ너무너무 걱정했었는데ㅠㅠㅠ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3
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픈데요ㅠㅠㅠㅠㅠ저번편 읽고 분위기 좋아질꺼라고 생각했는데 슬퍼요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저번편은 이번편을 위한 밑밥입니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새멤버썰! 조금만 기다리시면 꽁냥꽁냥으로 돌아가니 기다려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4
워ㅠㅠㅠㅠㅠㅠ진짜 저렇게 말하고 떠날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탈퇴는 안하도록 멤버들이 잘 이케이케 해줬음좋겠어요ㅠㅠ
7년 전
메니비
힘들고 지쳐버린 우리 심이는 떠나버렸습니다ㅠㅠㅠㅠㅠ 하지만 이렇게 심이를 보내버릴 애들이 아니죠! 애들이 어떤 방법으로 심이를 돌려놓을지 기대해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5
아..ㅏㅏ이럴수가ㅠㅠ 돌아와ㅠㅠㅠ 이어면 안대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ㅜㅜㅜㅜㅜ다시 돌아와~ㅠㅠ떠나지마ㅠㅠㅠㅠ 이러면 안돼쟈냐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6
으아ㅠㅠㅠ불참이라니ㅜㅠㅠ앙댜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읽으러 가야겠아요ㅠㅠㅠㅠㅠㅠ총총
7년 전
독자37
저도 모르게 눙물 또르륵 훔치면서 바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두 흥미진진 재밌게 잘 읽었슴다 항상 감사합니당 하트 뾰옹
7년 전
메니비
ㅠㅠㅠㅠㅠㅠ 감정이입이 잘돼서 다행이에요! 너무 고민하면서 쓴 글인데 다들 예쁘게 읽어주셔서 너무 고마워용~ 저두 하트뿅뿅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8
ㅠㅠㅠㅠ결국ㅠㅠㅠㅠ여주도 쌓인거 다 말했네ㅠㅠㅠㅠ슬프다ㅠㅠ
7년 전
메니비
울 여주ㅠㅠㅠㅠ 이제는 참을때 까지 참았어ㅠㅠㅠ 너무 힘들었어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9
재꿀이에요!아ㅠㅠㅠㅠ맴찢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여오유ㅠ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재꿀님~! 이번편 너무 맴찢이죠ㅠㅠㅠㅠ 이대로 떠나보낼수 없어요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40
아 진짜 여주 마음 너무 아팠겠어요 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여주 너무 아팠는데 늘 참았어요ㅠㅠㅠ 진짜 너무 안쓰러워서 어쩔줄을 모르겠네요ㅠ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오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맴찟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너무 맴찢이죠ㅠㅠ 이번편 다들 맴찢이라고ㅠㅠㅠ 이렇게 아픈 시간이 지나면 행복한 날이 찾아올거에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2
헉 이게 무슨일이야 ㅠㅠ 그래도 얘들 사과는 하겠죠?! ㅠㅠ
7년 전
메니비
갑작스러운 일에 당황한 애들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먼저 다가갈꺼니 걱정말아요!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3
안돼 나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 애들이랑 행복하게 활동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들이랑 사이좋ㄱ 오래오래 활동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떠나가지마ㅠㅠㅠㅠㅠㅠ 다시 돌아와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줘야지!!!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4
아니 탈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탈퇴는 절대로 안돼ㅠㅠㅠㅠ 아직까지 보여주지 못한 모습이 너무 많단 말이야ㅠㅠㅠ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5
안 돼.. 다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태용ㅇ이랑 맑이랑 해차니 많이 반성했으면.. 에휴
7년 전
메니비
빨리 반성해서 여주한테 사과해ㅠㅠㅠ 하란말야ㅠㅠㅠㅠ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마음이 ㅇ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ㅡ화해해라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제가 쓴 글이지만 저도 여주를 보면 너무 마음이 아파요ㅠㅠㅠ 빨리 화해해서 행복한 모습만 보여주길!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7
아 진짜 여주만 생각하면 너무 너무 마음 아픈데 저는 이런 갈등 좀 좋아해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보러 달려갈게요
7년 전
메니비
저두 우리 여주 생각만 하면 너무 마음이 아픈데 저도 이런 갈등같은 걸 좋아해여ㅎㅎㅎ 다음에는 갈등이 마구마구 많은 글도 써봐야겠어요~ ♥♥♥♥
7년 전
독자48
진짜 바보들 여주가 뭘 잘못했다구그러녀!!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이 바보얌!! 우리 여주는 아무 잘못이 없단마리야ㅠㅠㅠ
댓글 너무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9
아ㅜㅜㅜ 어떻게ㅜㅜㅜ 시민이 그냥 마음니 아프고 애들하고 잘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메니비
ㅜㅜㅜ 시민이 보면 너무 안쓰럽고 마음이 아파서 저도 어쩔수가 없네요ㅠㅠ 얼른 친해지기를 기다리는 수 밖에ㅠㅠㅠ
오늘도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50
아 진짜 보는내내 심장이 막 벅차고 막 어후ㅠㅠㅠㅠㅠ여주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이번편은 진짜 너무 마음이 아프죠ㅠㅠㅠㅠ
울여주ㅠㅠㅠ이렇게 떠나지마ㅠㅠㅠㅠ
우리 독자님 댓글 너무 잘봤어요~ ♥♥

7년 전
독자51
아아ㅠㅠ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 빨리 갈등이 풀렸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메니비
너무 맴찢... 왜구데 도대체 왜구데ㅠㅠㅠ
독자님의 예쁜 댓글 잘 읽었습니다~ ♥♥

7년 전
독자52
힉 절정이네요 ㅠㅠㅠ 정말 보면서 같이 울컥했다는 ㅠㅠㅠ 덩말 시민이 이렇게 스엠을 나가나요. 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이번편 정말 너무 맴찢ㅠㅠㅠㅠㅠ
글 쓰고 난 후에 확인하면서 저도 울컥했습니다ㅠㅠㅠ
댓글 너무 잘 읽었습니다~ ♥♥

7년 전
독자53
맴찌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가지마 마음이아프더
7년 전
메니비
가지마~ 떠나지마ㅠㅠㅠㅠㅠ
이렇게 가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 댓글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54
엉엉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좀 울컥한 장면들이 있네요ㅠㅠㅠㅠ 여주가 마음고생 너무 심하게 했나봐요..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메니비
여주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이번편에서 다 들어났는데
더 깊게 쓰고 싶었는데 제대로 표현을 못해서 많이 아쉽네요..
독자님 댓글도 잘 읽었습니다~ ♥♥

7년 전
독자55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민이가 말하는게 너무 감정이입이돼서 울뻔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힘들었으몀 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시민이....얼마나 힘들었으면
저렇게 말을 했을까요ㅠㅠㅠㅠ
독자님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56
헉 너무 마음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말 하는 거 너무 슬ㅍㅓ요 가지마 도라와,,,
7년 전
메니비
가지마ㅠㅠㅠㅠ떠나지마ㅠㅠㅠㅠ
많이 힘들었지ㅠㅠㅠ 우리가 다 이해해줄게ㅠㅠㅠ
우리 독자님 예쁜 댓글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 얼마나힘들었으면ㅠㅠ 저런 생각을...그래도 애들이 지금이라도 미안함을 느껴서 다행인것 같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 너무 안쓰럽고 양쪽 다 이해가 가요 ㅠㅠㅠ제발 다들 잘 화해하구 잘 지냈으면 ...하는 바램 ..ㅜㅜ
7년 전
독자59
아ㅜㅜㅜ탈퇴라니...얼른 모두들 사이가 좋아져서
잘지냈으면 좋겠네요누누ㅜㄴ

6년 전
독자60
아아아 ㅠㅠㅠㅠ 탈퇴안돼 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