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마카 전체글ll조회 1991l 18

 

[카디] 늑대소년

04

w. 마카

 

 

 

 

 

 

 

 

 

 

 

 

 

 

 

 

밖에서 들려오는 철문 열리는 소리에, 경수는 엄마가 돌아왔음을 알았다. 거실에 나와 하릴 없이 TV를 보던 경수가 곧이어 현관문이 열리자 괜스레 현관 쪽을 흘끔거렸다.

 


"늦었네."
"촌이라 그런지 서도 꽤 멀리 있더라고. 확인할 건 또 어찌나 많은지."

 


현관에서 신발을 벗으며 들어서며 경수의 엄마는 피곤한 듯 어깨를 두들겼다. 경수는 아직도 거실 구석에 앉아있는 소년을 곁눈질로 돌아보았다.

 


"경찰서에선 뭐래?"

 


이내 다시 TV로 시선을 돌린 경수는 무심한 척 물었다. 왠일로 관심 가지는 일이 생겼나 싶어 살짝 놀란 경수의 엄마는 살풋 웃어버렸다. 민망함에 경수의 귀가 살짝 빨개져 있었다.

 


"이 동네 자체에 실종 신고 들어온 게 없다더라. 하도 좁은 동네라 사는 사람들도 얼마 되지 않잖니. 그래서 일단 상황만 말하고 돌아 왔지. 나중에 서에 한 번 데려 오라고 하더라."

 


그으래. 느릿하게 대답한 경수가 다시 한 번 소년을 흘끔 쳐다보았다. 어느새 소년은 무릎에 얼굴을 묻고 졸고 있었다. 그와중에도 손에는 연필을 꼭 쥔 채였다.

 


"그럼 그때까진 어떡할거야..?"
"글쎄, 일단은 갈 데도 없는 것 같고 그렇다고 어디 맡기자니 영 찝찝해서. 그때까진 우리가 데리고 있어야지."
"아..."
"그래도 괜찮지?"

 


나는 뭐... 뜸을 들이던 경수가 이내 고개를 살짝 끄덕였다.

 

 

 

 

 

 

 

 

 


"야, 왜 자꾸 따라와."

 


그 날 저녁, 잠자리에 들기 위해 방에 들어가려는 경수를 계단서부터 쫄래쫄래 쫓아와 자신의 방 앞에까지 따라온 소년에, 경수가 뒤를 돌아 소년에게 팩 쏘아붙였다. 그래도 멀뚱멀뚱 자신을 바라만 보고 있는 모습에 경수는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너 방, 저기거든?"

 


소년의 팔을 붙잡은 경수가 소년을 자신의 옆 방인 소년의 방 앞으로 이끌어주었다. 방문까지 열어준 경수가 다시 뒤를 돌아 자신의 방으로 가려하자, 또다시 소년이 경수의 뒤를 쫓아왔다.

 


"야! 나 잘거야. 그니까 쫓아오지마. 알았어?"

 


소년의 어깨를 돌려 다시 방쪽으로 돌려주고 나서야, 경수는 자신의 방으로 들어갔다. 그때도 자신을 흘끔 거리는 소년의 모습이 보였다. 진짜 이상한 애다. 곧 침대에 누워 까만 천장을 올려다 보던 경수가 피식 웃어버렸다.

 

왠지 오랜만에 쉽게 잠이 든 밤이었다.

 

 

 

 

 

 

 

 

 


"어디가니!"

 


온 집안을 뛰어다니는 쿵쾅거리는 소리와, 엄마의 소리치는 목소리가 아침부터 시끄럽게 울렸다. 그 덕에 잠이 깬 경수가 자리에서 부스스 일어나 방을 나섰다.

 


"뭔데 이렇게 시끄..."

 


방문을 열고 나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에 경수는 더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혹시 자신이 꿈을 꾸는건가 싶어 눈을 비빈 경수가 다시 자신의 앞에 펼쳐진 상황을 바라보았다.

 


"...뭐야 너."

 


상의를 벗은 소년이 온 몸이 젖어 머리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고 있었다. 그 상태로 경수의 앞에 선 소년은 색색 작게 숨을 고르고 있었다. 그리고 곧이어 소년을 쫓아 경수의 엄마가 2층으로 올라왔다. 경수의 엄마 역시 팔과 다리의 옷을 걷어 올린 채였다.

 


"뭔 일이야?"

 


대충 짐작이 가는 상황이었지만 경수가 다시 엄마에게 물었다. 한참을 자리에 서 경수의 엄마는 말을 잇지 못하고 앓는 소리를 내며 숨을 골랐다.

 


"하이고 숨차라. 아니 너무 더러운 것 같아서 씻으라고 욕실에 들여보내 줬더니 아무것도 못하고 서 있는거야 글쎄. 그래서 상의만이라도 벗기고 씻겨주려 했더니 애가 놀라서 온 집안을 저 채로 뛰어다니더라고."

 


상황 설명을 들은 경수가 소년을 돌아보자, 이 상황이 민망한 건 아는지 모르는지 경수만 바라보고 서 있었다.

 


"그럼 김씨 아저씨보고 부탁 좀 하지."
"그래볼까 했더니 아침부터 일찍 시내 나갔다고 하더라. 정말, 이 상태로 내버려 둘 수도 없고."

 


뚝뚝 소년의 머리에서 떨어지는 물방울들을 경수가 어이없는 듯 쳐다보았다.

 

 

 

 

 

 

 

 

 


"야, 내가 너 씻겨주고 싶어서 씻겨주는거 절대 아니다. 너 감기 걸리면 엄마만 고생이니까, 그래서 씻겨 주는거다."

 


결국 소년을 씻기기 위해 나선 것은 경수였다. 팔과 다리의 소매를 걷어 올린 경수가 소년을 끌고 욕실에 들어서자 의외로 순순히 들어오는 모습에 안심한 경수는 샤워기의 물의 온도를 맞추면서 괜스레 절대 자신이 하고 싶어 나선 일이 아니었음을 강조했다.

 


"으 구정물 봐. 이런 데도 안 씻겠다고 버티면 어떡해 바보야."

 


물만 끼얹었을 뿐인데 까맣게 흘러내리는 물에 경수가 미간을 찌푸렸다. 소년의 머리에까지 다시 물을 끼얹은 경수가 이내 물을 잠그고는 손 한가득 샴푸를 짜내었다. 그대로 소년의 머리로 손을 가져가려던 경수는 어쩔 수 없이 손을 높이 들어야 하는 불편함에 손등으로 소년의 어깨를 눌러 욕조 바닥에 앉혔다. 샴푸를 비벼 거품을 낸 경수가 소년의 머리에 샴푸를 감겨주기 시작했다.

 


"눈 감아. 눈에 들어가면 따갑다."

 


그러나 경수의 말을 못 알아듣고 아직 멀뚱멀뚱한 눈을 뜬 채인 소년에, 경수가 이내 머리 위를 문지르던 손을 멈추고 무릎을 굽혀 소년과 눈을 마주했다.

 


"꽉! 이렇게 꽉! 눈 감아."

 


따라하라는 듯 경수가 눈을 꽉 감았다 떴다 하자, 소년도 이내 경수처럼 눈을 꽉 감았다.

 


"그래, 그러고 있어. 잘했어."

 


경수가 꼭 어린애를 가르치는 듯한 기분에 소년의 머리 위를 쓰다듬었다. 그러나 그때 다시 눈을 뜨는 소년에 경수가 다시 눈을 꽉 감았다 떴다. 아니, 눈뜨지 말라니까. 다시 경수를 따라 눈을 감는 소년의 모습에 살풋 웃었다. 정말 애기같은 동생이 하나 생긴 기분이었다.

 

 

 

 


잔뜩 물에 젖은 소년의 옷을, 민망하지만 시선을 딴 곳에 두며 벗겨낸 경수가 그 위로 빨리 목욕가운을 둘러주었다. 그리곤 새 수건을 꺼내 소년의 머리와 얼굴의 물기를 닦아 주었다. 깨끗해진 소년의 얼굴은 꼭 경수 또래의 아이들과 같은 소년의 모습이었다. 그리고 입 밖으로 말하기엔 그렇지만 소년은 꽤나 잘생긴 편이었다. 키도 큰게 잘생기기까지 하네. 왠지 모를 부러움까지 느낀 경수였다.

 

욕실 밖으로 소년을 데리고 나온 경수는 욕실 옆에 달린 거울 앞에 소년을 앉혔다. 선반에서 드라이기를 꺼내온 경수가 드라이기를 켜 소년의 머리 위를 말려주기 시작했다. 갑자기 얼굴 위로 닿는 드라이기의 바람에 소년이 찡긋 눈을 감았다. 피식 웃은 경수가 부드러워진 소년의 머리를 부스스 흐트려뜨렸다.

 


"다 됐다."

 


드라이기를 끈 경수가 거울 안 소년의 모습을 바라보았다. 소년이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신기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래도 꽤나 얌전하게 자신의 손길을 받은 소년에 경수는 내심 소년이 기특한 기분이 들었다.

 


"잘했어."

 


경수가 머리를 감아줄 때처럼 소년의 머리 위를 쓰다듬어 주었다. 그러자 거울 안으로 경수와 눈을 마주쳐 오는 모습에 경수는 씨익 웃음을 지었다.

 

 

 

 

 

 

 

 

 


"이야, 이제보니까 되게 잘생겼네. 수고했어, 경수도."

 


엄마의 칭찬에 민망해진 경수의 귀 끝이 빨개졌다. 식탁 의자를 끌어 자리에 앉은 경수가 자신의 옆 의자를 빼주며 소년을 앉혔다. 경수에겐 큰 후드티를 입고 자신의 발목까지 오는 츄리닝을 입은 소년이 경수의 손을 따랐다. 그 모습을 바라보던 경수의 엄마는 살짝 웃음을 지었다. 조금씩 다른 이인, 소년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경수의 모습이 기특했다. 어쩌면 소년을 데리고 있게 된 것이 잘 된 일일지도 모르겠다고 경수의 엄마는 생각했다.

 

 

 

"어, 야. 손으로 먹지 마!"

 


식사가 시작 되자, 또다시 손으로 음식을 집어 먹으려는 소년의 모습에 경수가 그 손을 잡아 제지했다. 손을 가져와 젓가락을 쥐어주었지만 제대로 잡지 못해 젓가락이 바닥으로 요란한 소리를 내며 떨어졌다. 젓가락질도 못하는 건가. 바닥으로 떨어진 젓가락에 작게 한숨을 쉰 경수가 잠시 생각하는 듯 하더니, 이내 소년의 앞에 놓인 밥그릇을 가져왔다. 그러곤 자신의 숟가락으로 밥을 떠, 그 위에 반찬을 올린 경수가 소년의 입가로 숟가락을 가져갔다.

 


"먹어. 오늘만 이렇게 해주는 거야."

 


곧 소년이 숟가락을 입에 물자 경수가 숟가락을 빼내 다시 밥을 뜨곤 반찬을 올렸다. 그리고 또 다시 소년의 입가로 가져가는 모습에 경수의 엄마가 이내 큰 소리를 내며 웃어버렸다.

 


"경수한테 동생생겼네."

 


그러자 엄마를 돌아본 경수의 얼굴이 살짝 빨개졌다. 꽤나 민망한 상황이란 것은 생각 못하고 충동적으로 한 행동이었다. 그냥 자신도 모르게 소년을 챙겨준 것이었다. 아니, 그게 아닌데... 경수가 민망함에 말끝을 흐렸다.

 

그때, 소년이 경수도 모르게 살짝 내려간 손목을 가져와 숟가락을 입에 물었다. 그 모습에 결국 경수도, 경수의 엄마도 픽 웃어버리고 말았다. 

 

 

 

 

 

 

 

 

 

 


더보기

4편 들고 일주일 만에 찾아왔습니다. 사실... 이렇게 장편을 기획해놓고 써보는 건 처음이라 조금 힘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즐겁게 쓰고 있습니다 ㅋㅋ

이번편에는 유독 카디카디한 장면이 많네요. 다른 작가님들 픽에서 카디카디한 장면 볼때는 상상하면서도 엄청 좋아했는데, 막상 제가 써보려니 조금 민망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작가님들 존경합니다

 

 

암호닉>

됴르륵, 똥주, 두비랍, 왕관, 동해, 고등어, 전주 비빔밥, 도도하디오, 향수, 김미자, 알찬열매, 사물카드, 얌냠냠, 흰자부자, 민트초코, 맥쥬

 

 

암호닉 신청해주시는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완결났을 때 암호닉 걸어주신 분들께 많은... 혜택이 있을거에요...ㅎㅎ

2월 안에 늑대소년 완결 낼 예정입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흰자부자에요 엉엉ㅠㅡㅜ일주일만이네요 작가님ㅜㅜ기다렷어요ㅜㅜ반가워서 글읽기전에 댓글먼저 달아요....ㅋㅋㅋ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요 전 읽으러 뿅!
11년 전
마카
안녕하세요 흰자부자님! 제 글 기다리셨다니ㅜㅜㅜ 굉장히 뿌듯합니다ㅠㅠ 신기방기... 독자님도 감조심하세요 ^*^
11년 전
독자1
암호닉 끼용 신청해요 ㅎㅎㅎ 늑대소년안그래도 종인이생각많이났는데 경수랑행쇼 ㅎㅎ
11년 전
마카
암호닉끼용님 감사합니다! 늑대소년... 떠오르는 커플링이 딱 카디...카디였죠..ㅋㅋㅋ 카디를위한영화가 아니였을까 싶기도합니다 ㅋㅋ
11년 전
독자2
전주비빔밥이에요 ㅋㅋ 암호닉 너무길다.. 전비로 할게요 여기서 종인이가 딱 제가 생각하는 종인이랑 비슷해서 좋아요ㅠㅠ 소년같은 ㅠㅠ
11년 전
마카
앞으로 전비님이라 부를게요 ㅋㅋ 뭔가 종인이도 순수한 면이있는 소년으로 써보고싶었어요 94돋는..ㅎㅎㅎ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마카
안녕하세요 얌냠냠님! 댓글에서 카디를 향한 독자님의 사랑이 느껴져요 ㅋㅋㅋ 카디행쇼 뽀레버행쇼
11년 전
독자4
김미자예요ㅠㅠㅠ방금까지 소년돋는 종인이사진들만 보고와서 더 설레므ㅠㅠ경수이미지도 너무좋고ㅠㅠㅠ아 영화도 생각나네요ㅠㅠ진짜 풋풋해서 너무 좋아요ㅠㅠ담편도 기대할게요 ㅈㄱ가님 화이팅
11년 전
마카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김미자님! 풋풋한 카디를 그려보고 싶엇던... 글실력이부족해서 그걸 마음대로 표현못하는게 아쉽긴 하지만 독자님들덕에 힘내서 씁미다ㅜㅜ
11년 전
독자5
왕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내일 시험인데 이렇게 은혜롭게 글을내려주시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그렇죠 종인이는 잘생겼죠 경수야ㅠㅠㅠㅠㅠ엉엉 종인이 챙겨주는거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 카디행쇼ㅠㅠㅠㅠ
11년 전
마카
안녕하세요 왕관님! 내일 시험이시라니...! 많이부족한글인데도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시험잘보시구요 짜요하세요! 독자님짜요!♥
11년 전
독자6
경수네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달달한카디...카디행쇼!!
11년 전
마카
암호닉 감사합니다 경수네님! 카디도 달달한게 잘어울린다는걸....보여주려 했던....나름의 노력...^.ㅜ
11년 전
독자7
허류ㅠㅠㅠㅠㅠ이런글을 이제발견하네여...늑대소년 넘 아련하게 보고왔는데 짱이에여ㅠㅜ좀 늦었찌만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여! 띵뚱으로기억해주세요ㅠㅠ
11년 전
마카
암호닉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띵뚱님 암호닉 잘받을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8
맥쥬에요!!!ㅠㅠㅠㅠㅠ오마이갓 ㅠㅠㅠㅠ오늘은기분조은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우리경수 나도 동생삼아보지않으련?^^ㅎㅎㅋ
자까님ㅋㅋ다음편도꼭기달리겠습니다!!!!

11년 전
마카
안녕하세요 맥쥬님! 종인이 동생삼은 경수ㅋㅋㅋㅋㅋㅋ 경수는 동생이랑.행쇼하쇼! 담편에서 봐요 작가님 하트
11년 전
독자9
알림보자마자 바로왓어요 ㅠㅠㅠㅠ그러고보니제가 암호닉신청을 안햇네여...김어휴로신청할게요!!!담편이 더 기다려지네여 ㅋㅋㅋ
11년 전
마카
암호닉 감사합니다 김어휴님! 매편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ㅠㅠ 독자님들 기대어긋나지않게 글.열심히 쓰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0
도도하디오 에요 ! 보자마자 달려옴 ㅠㅠㅠㅠㅠㅠ카디카디한게 므흣하네요..ㅠㅠㅠㅠ그래 그렇게 활짝 열ㄹ어 경수 니 마음을 !!!! 다음편도 기다릴게여 으헝헝
11년 전
마카
안녕하세요 도도하디오님! 늦은 연재텀에도 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경수 마음을 해킹해킹하는 종인이...ㅎㅎ 담편에서뵈어요!
11년 전
독자11
고등어예요!!
ㅠㅠㅠㅠ 카디카디한거 느무 좋아요오 ㅠㅠㅠ
경수 동생생겻네영 잘되따ㅜㅎㅎㅎ
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마카
고등어님 반가워요 ㅎㅎㅎ 이번편은 쓰면서 제가 경수라도 된것처럼 민망한.기분이 들더라구요 ㅋㅋ 담편 빨리 들고오겠습니다!ㅎㅎ
11년 전
독자12
흐엉흐엉 재미져요ㅠㅠㅠㅠ 짱 ㅠㅠㅠㅠㅠ진짜 카디카디하네요ㅠㅠ 암호닉신청하면안될까요ㅠㅠ뭉티슈 기억해쥬세요ㅠㅠㅠ
11년 전
마카
뭉티슈님 암호닉 잘받을게요 ㅎㅎ 언제나 기억하고있을게요. 늑대소년 기억해주세요 :)
11년 전
독자13
암호닉 우왕 신청할께요~ 씻지않으려고 도망다니는 모습이 상상이 가고, 샤워후에 잘생겨진 모습도 상상이 되서 흐뭇하게 봤습니다! 다음글도 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마카
암호닉 우왕님 잘받겠습니다! ^^ 애기같은 종인이 모습 쓰면서 엄마처럼 흐뭇했습니다.ㅋㅋ 담편에서 뵐게요 ㅎㅎ
11년 전
독자14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 진짜진짜..하..암호닉 경뜌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넘흐조아여첱
11년 전
마카
암호닉 경뜌님 감사합니다! 전 독자님이 조아여 ㅎㅎ
11년 전
독자15
아 카디카디해요.. 좋다.. ㅠㅠㅠ
11년 전
마카
댓글감사해요 독자님!ㅎㅎ 저는 독자님이 좋습니다 ^*^
11년 전
독자16
저암호닉신청해드되져?????
꽁꽁으로하께여ㅠㅠㅠㅠ재미있어요ㅠㅠㅠ

11년 전
마카
네! 언제든.암호닉은 받습니다! 꽁꽁님 담편에서도 뵈어요~
11년 전
독자17
암호닉신청이요T^T! 르에떼로 부탁드려요~
쟈까님 진짜 금손..... ㄱ

11년 전
마카
암호닉 르에떼님 감사합니다! 금손이라뇨... 다른 작가님에 비하면....^.ㅜ
11년 전
독자18
사물카드에요ㅠㅠㅠㅠ작가님진짜기다렷어요 이거보면진짜늑대소년도생각나고 너무달달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종인이보면이제늑대밖에생각안남ㅋㅋㅋㅋㅋ담편도기대할게영ㅎㅎㅎ
11년 전
마카
안녕하세요 사물카드님! 제글 기다리셨다고 하니 감사할 따름 ㅜㅜ 종인이 늑대랑 잘 어울리지 않나요?ㅋㅋㅋ 담편에서봐요^^
11년 전
독자19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오리로 할게요ㅠㅠㅜㅜㅜ으엉ㅠㅠ어제 늑대소년봐서 아직도 여운이 남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아요 이런글ㅠㅠㅠㅠ
11년 전
마카
정주행 감사합니다 암호닉 오리님 잘받을게요^^ 댓글에서 여운이 느껴지셔요ㅋㅋㅋ 담편빨리들고찾아뵐게요!!ㅎㅎ
11년 전
독자20
네네네!!!
11년 전
독자21
정주행 했습니다ㅠㅠㅠ 경수 왤케 귀엽죠ㅠㅠㅠ사과 ㅋㅋㅋㅋㅋ 흡....암호닉 신청해도 되면 소그미로.... 이번편 알콩달콩한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ㅠ 앞으로 변해갈 종인이의 모습도 기대가 되구요 ㅋㅋㅋㅋ 카디행쇼 영원히 폴인럽 ㅠㅠㅠㅠ 담편 기다릴게요 ㅠㅠㅠ
11년 전
독자22
이야...자까님 저랑 운명인가봐요...가끔씩밖에 못들어오는데 들어올때마다 자까님글은 꼭 있네요....♥ㅠㅠ경수 너무 귀여워요ㅠㅠ참!저 향수입니다ㅎㅎ
11년 전
독자23
장이씽이예요!어머목욕...☞☜ㅋㅋㅋㅋㅋ이런이런...ㅋㅋㅋㅋ점점경수가종인이를향한마음이열릴때마다제입가엔미소가...힣힣ㅋㅋㅋ
11년 전
독자24
종인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경수도 점점 말을하기 시작하고 웃음이 많이 생긴거 같아요!
종인이도 뭔가 경수한테 조금씩 마음을 여는거같구요ㅎㅎ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B.A.P [B.A.P/빵젤] 나왓어익인들~16 최주농 12.09 22:38
블락비 [피코] 선후배550 지호야약먹자 12.09 22:35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지코야 12.09 22:25
엑소 [EXO/찬백] Keyword Paradox ; KP 015 봄들 12.09 22:2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망상쟁이 12.09 22:17
엑소 [EXO/비글4남매] (설렘따윈찾아볼수없음주의)3 12.09 22:10
기타 [국대] 향기없는 꽃 ✿ 제16화11 히륜 12.09 22:0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24]205 남우이앤 12.09 22:04
하이라이트 [비스트/두섭] 속마음4 피코러인데... 12.09 21:5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평범하지만 특별한 이야기 0630 CHI 12.09 21:4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5 ㄷㄱㅅ 12.09 21:20
엑소 [우지호X김준면] 도복이와 덜렁이 68 오니기리 12.09 21:12
엑소 [EXO/백열] 버밀리언, 버밀리언5 클찬ㅉ6 12.09 21:0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낮&밤 pro + 암호닉신청23 버블티 12.09 20:55
기타 [로이/준영] 해피엔딩을 위하여 22 로준행쇼 12.09 20:54
기타 아고물이...ㅠ5 내가새음이 12.09 20:48
인피니트 [인피니트/엘규] 하얀 여우7 견우 12.09 20: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SEOR 12.09 20:4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뿡이 12.09 20:27
엑소 [EXO/백도] 접시꽃 完1 오투육투 12.09 20:16
엑소 [EXO/다각] 리얼물 (prologue)4 봉드레 12.09 19:59
엑소 학생회장임 김종인만남27 얼룩말 12.09 19:52
엑소 [EXO/백도] 접시꽃 022 옥수수잎 12.09 19:4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8 카최 12.09 19:29
블락비 [블락비/오일] 우정을 지나 사랑으로8 oh1 12.09 19:23
엑소 [EXO/카디] 늑대소년 0445 마카 12.09 19:17
기타 [홍정호망상] 미안해16 윤석영권 12.09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