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콩알탄 전체글ll조회 2930l

 

 

새해부터 구독료 받고 그러는거 내스타일 아니야

지금 새해가 중요해요? 테니스가 중요하지.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제 사랑두 마니마니

잡담같은거 음슴 그냥 정말 단편! 여러분 선물이에요 새해복+제 사랑+단편 패키지 날래날래 가져가라우!

 

 

 

 

HAPPY NEW YEAR! HELLO DEAR!

BGM :: Morrie - One fine day

 

 

 

화장실에 다녀와서 손에 묻은 물기를 치마에 툭툭 닦아냈다.

추운 날씨에 온수도 나오지 않는 학교 시설을 탓하며 시린 손을 잡고 호호 불어대는 내 앞에 나타난건.

 


[EXO/박찬열] HAPPY NEW YEAR!♡ HELLO DEAR!♡ | 인스티즈

 

 

"내가 손시릴때 말하랬지."

찬열이다. 흐흐.

 

 

 

찬열이는 태어났을때부터 내 친구이자. 오빠이자. 아빠였다.

옆집에다가 고등학교 동창인 양쪽의 어머니들은 우리둘이 친해지지 않고는 배길 수 없도록 만들었다.

유치원, 초등학교를 같이 나온 우리는. 찬열이의 고집에 의해 내가 여중에 가면서 잠깐 헤어져있다가

이렇게 고등학교에 올라와 다시 만나게 되었다.

 

 

합반이 아닌건 아쉽지만.

그래도 등하교를 찬열이와 함께하는건 너무 즐겁다.

 

 

나는 찬열이가 좋다.

 

 

 


[EXO/박찬열] HAPPY NEW YEAR!♡ HELLO DEAR!♡ | 인스티즈

 

"아 미친 졸라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진심 개또라이 아니야?"

 

 

내가 가끔 찬열이가 보고싶어서 찬열이 반 앞으로 찾아가면,

친구들과 무슨 얘기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즐겁게 떠드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러다가도 나랑 눈이 마주치면 표정을 싹 굳혀버린다.

 

 


나는 찬열이가 활짝 웃을 때가 제일 좋다.

근데 찬열이는 내가 싫어진건지 내 앞에서는 잘 웃질 않는다.


 

 

 

 

[EXO/박찬열] HAPPY NEW YEAR!♡ HELLO DEAR!♡ | 인스티즈

 

"왜 왔어?"

"보고싶어서!"

 

 

잠깐 멈칫 하더니 큰 손을 내 머리 위로 올리는 찬열이다.

툭 치려나 싶어 눈을 질끈 감고 찬열이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는데,

한숨을 푹 내쉰 찬열이는 뒤를 홱 돌아 자리로 간다.

 

 

 

내가 여중에 다니는 동안 찬열이는 공학에 다니면서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다.

낯선 사람은 따라가지 마라. 말을 걸어오는 사람들은 다 나쁜 사람들이다.

찬열이의 가르침을 평생동안 잘 새겨들은 나는 몇명의 친구들 말고는 딱히 친하게 지내는 친구도 없었다.

 

그래서 찬열이는 내게 더더욱 소중하고, 더 잃기 싫은 친구임에 분명했다.

 

 

 

 

그런 찬열이가 많이 달라졌다.

 

 

 

 

아침에 일어나면 내방 침대 모서리에 앉아 내가 전날 아무렇게나 벗어둔 교복을 단정하게 정리해주던 찬열이는

요새는 내 방에 들어오지도 않고 현관에서 마냥 멀뚱멀뚱 서서 기다리고 있는다.

학교가 끝나면 우리반 앞에 서서 ○○○! 가자! 우렁차게 외치던 찬열이는

가방을 메고서 뒷문 밖에서 조용히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며 기다린다.

사소한 변화임에도, 변함없는 평생을 살아온 나는 이런 찬열이가 많이 서운했다.

 

 

 

그래도 내가 장난을 살살 걸어대면, 피식 하고 웃음을 터트리는 찬열이의 모습도 좋다.

우리 아빠이자, 오빠이자, 내 유일한 남자인 친구인 찬열이가 좋다.

지금도.

앞으로도 쭉.

 

 


 

 

[EXO/박찬열] HAPPY NEW YEAR!♡ HELLO DEAR!♡ | 인스티즈

 

유치원때 새끼손까락을 꼭 걸고서 약속했던. 모든 어린이들이 살아가면서 한번은 한다던.

'찬열아, 나는 너 색시가 되는거고 너는 내 서방님이 되는거야!'

그래. 그 결혼 약속.

○○○이 기억을 할 리가 없다. 걔는 전날 종례시간에 쌤이 가져오라고 한 준비물도 집가서 까먹는 애니까.

내가 자기네 반에 스파이를 심어둬서 매번 준비물을 챙겨주는 걸 얘는 평생 모를 것 같다.

 

 

 

 

 

어렸을 때에도 예뻐서 다른 남자애들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던걸 막아내느라고 죽어났던 나는

나이를 먹어갈수록 더 예뻐지는 ○○○의 모습에 혼자 고생길이 열렸다며 체념했다.

초등학교를 다니는 내내 나는 ○○○이 모르게 들러붙는 남자애들을 쳐내느라 힘들었다.

 

 

 

 

 

 

그래서 선택한게 얘를 여중에 보내는 거였는데, 여기까진 너무 좋았다.

하필이면 그 여자중학교 바로 옆에 남자 고등학교가 있을게 뭐람.

나는 ○○○이 모르게 걔네 학교 앞을 지키며 혹시 빼앗기진 않을까 노심초사했다.

 

 

먼저 집에 가서 나를 빼꼼히 올려다보며 밥은 먹었어? 묻는 요 기지배의 입술이 올망졸망 귀엽기도 하다.

아 내가 미쳤지. 내 머리를 퍽퍽 쳐댔다.

이래서 내가 머리가 나빠졌나보다.

 

 

그렇지만 아무에게도 이런 내 변명을 말할 수 없었다.

 

 

 

"찬열아. 나는 너가 너무 좋아!"

나도 그래.

"우리 평생 이렇게 같이 살자!"

응응.

"친구로!"

 

 

요 기지배를 어쩌면 좋을까.

 

 

 

[EXO/박찬열] HAPPY NEW YEAR!♡ HELLO DEAR!♡ | 인스티즈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얘는 뭘 먹는건지 예뻐져갔다.

○○○한테 부족한 사람이 되지 않기 위해서 나는 10시면 꼬박꼬박 잠에 들어 큰 키를 만들어냈고

호기심에 손대본다던 담배도, 술도 한번도 입에 대지 않았다.

이런 나를 친구들은 쪼다. 병신. 등등 여러가지 말들로 불러댔다.

상관없었다. ○○이만 있으면.

 

 

 

 

그래도 자연의 법칙인지 내 얼굴에는 하나 둘. 여드름이 자리잡았다.

 

 

 

 

 

 

 

 

"찬열이 이마에 뾰루지 났다!"

내 앞으로 깡총. 뛰어와서는 이마에 난 여드름을 가리키는 ○○○.

안그래도 속상한데 그를 강조하니까 내심 서운했다.

활짝 웃은 ○○이는 내게 축하한다며 등을 토닥여주었다.

이제 슬슬 남자가 되어가는 것 아니냐며 자랑스럽게 너의 초경을 고백했다.

아, 얠 어쩌면 좋아.

얘는 나한테 부끄러운것도 없는 것 같다.

 

 

 

그 와중에도 분홍빛. 올망졸망한 입술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내가 미웠다.

내가 진짜 변태인가. 하루에도 수백번씩 자아성찰을 해야했다.

 

 

 

 

합반이 아닌 고등학교에 겨우겨우 둘이 함께 올라왔다.

여고를 가지 않을거면. 내 옆에라도 붙어있어다오.

간절한 기도 덕분인지, 하늘은 내 소원을 이뤄주셨다.

 

 

 

"찬열아!"

 

근데 이게 이거 나름대로 더 미칠 지경이었다.

중학생때에는 아침,저녁으로만 보면 되었는데 이게 하루종일 같은 학교 안에 있으려니까.

 

 

 

 

"밥 맛있게 먹어 찬열아!"

"축구 열심히 해!"

 

 

한마디에도 볼이 화르륵 달아오르고, 얼굴이 눈앞에 둥둥 떠다녀서 매사에 집중이 되질 않는다.

밥을 먹다가도 바보처럼 헤실헤실 웃는 나를 보며 변백현은 변태라며 나를 피했다.

 

 

 

거울을 보다가 웃는 내 모습이 너무 못생긴 것 같길래 ○○이 앞에서는 잘 웃지 않게 되었다.

그런데도 너무 예쁜짓만 골라하는 ○○이 때문에 가끔 무장해제가 될 때가 있다.

그런 날은 집에서 이불을 뻥뻥 차며 나자신을 후회하곤 했다.

얘는 진짜 왜 사람 간떨리게 이렇게 이쁘고 난리야 진짜 짜증나게.

 

 

 

 

진짜 가끔 귀여운짓을 할 때면, 나도 모르게 손이 먼저 나갈 때가 있다.

아 뽀뽀하고싶다. 아니, ㅋ..키스.

그런 생각을 하다가도 내 싸대기를 챡챡 내치면서 내가 무슨 생각을! 소리지르며 후회한다.

이러다가 내가 신선이 되는건 아닌지 두렵기도 하다.

 

 

 

우리 엄마아빠랑  ○○이네 부모님은 2014년의 첫 태양을 두눈으로 감상하신다며 전날부터 부랴부랴 떠났다.

내 고집으로 인해서 여대에 가게 된 ○○이가 너무 기특하고 예뻐서 죽을 것 같았다.

고등학교 3학년 내내 남학우들로부터 ○○이를 지켜낸 내게 박수를 보내며, 2013년을 마무리하려고 했다.

 

 

 

"우리 이제 성인이잖아!"

"그치."

"그래서 엄마가 사다줬어!"

 

 

 

어머니.

저를 왜 기어코 죽이려 하시나요.

 

 

 

성인인데 놀고 마셔!

시원시원한 성격이 그대로 묻어나오는 메모와 함께, 냉장고 안에 들어있던 것은 많은 양의 캔맥주와 안주거리들이었다.

두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얼른 마시자고 재촉하는 ○○이를 보다가 오늘 내 자제력을 극한으로 끌어올려야겠다는 걸 깨달았다.

그리고 내 깨달음은 정확했다. 얘는 진짜 안예쁜 날이 없어.

 

 

 

 

이제는 화가 날 지경이다. 차녀라 차녀라~ 꼬이는 발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이는 그대로 폭삭 내게 안겨온다.

엄마. 어떡해.. 진짜.. 엄마..

 

"차녀라 나 졸려.."

"응 자자. ○○이 코 자자."

"같이 자자!"

 

 

시발.

 

 

 

 

에라 모르겠다.

 

 

 

 

 

 

 

 

"차녀라 너 지굼 나한테 뽀뽀해써?"

"응. 했다. 어쩔래. 이 요망한 기집애야."

"흐흐.. 또 해줘"

"응?"

"차녀리랑 뽀뽀하니까 기분조앙! 또 해줘!"

 

 

 

현기증이 온몸을 감싸온다.

이 와중에도 ○○이는 너무 예쁘고, 내 이성은 본능과 치열한 싸움중이다.

나는 나를 믿고 ○○이를 맞겨주신 부모님들께 폐를 끼쳐선 안된다.

나 혼자 외로운 싸움을 하고 있을때에도, 내 품에 안겨 꼬물꼬물 움직이는 ○○이때문에 집중력이 흔들흔들 할때쯤.

 

 

웅웅거리는 진동소리와 함께 내 핸드폰 액정에 문자메세지 미리보기가 뜬다.

[박서방 믿을게. 이제 성인이잖아^*^ 나는 일찍 결혼하는데 찬성! 애기아빠도 찬성! 우리 모두 다 찬성!

새해 복 많이받고 올해에 좋은 소식 기대해도 되지?]

 

 

 

"차녀라.. 뽀뽀 안해줘?"

 

 

 

 

 

아 진짜 예뻐 죽겠다.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유혹의 손길들에 본능이 이겨갈 때 즈음,

TV 화면에서는 2014년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다.

 

 

 

10

 

 

9

 

 

8

 

 

7

 

 

6

 

 

5

 

 

4

 

 

3

 

 

2

 

 

 

"좋아해. ○○○."

 

1

 

 

 

 

이미 그 예쁜 입술을 빼앗은 나는

○○이의 대답을 들을 수 없었다.

 

 

 

나도 모르겠다.

○○이는 이쁘고.

○○이는 귀엽고.

 

 

나는 ○○이가 너무 좋다.

 

 

 

시발 해피뉴이어

○○이 내꺼 시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타민이에여ㅠㅠㅠ찬여라유ㅠ너뮤규ㅣ엽다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규ㅠㅠㅠ
자까님도 해피뉴이어!!!제가 새해선물로,,,,제사랑을 드리게써여(박력)
자 이제 줄테니까 받아여!♥♥♥♥♥♥♥♥♥♥♥♥♥♥♥♥♥♥♥♥♥♥♥♥♥♥♥♥♥♥♥♥♥♥♥♥♥♥♥♥♥♥♥♥♥♥♥♥♥♥♥♥♥♥♥♥♥♥♥♥선물이에여,,,(수줍)
으헹

10년 전
콩알탄
비타민님 새해선물 너무 바람직하고 좋은걸요? 이런걸 내가 받아도 되나몰라.. 새해 선물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2
둉글둉글이에요
그래 새해가 뭐가중요햐요 테니스가 중요하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아^^그렇다고 뽀뽀를하냨
잘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
나한테두...^^
작가님 해피뉴이어!

10년 전
콩알탄
둉글둉글님한테 뽀뽀 한번 하고 가실게요 ♡3♡ 예쁜 댓글 고맙구 해피 뉴 이어! 새해복 많이 받아요♡♡
10년 전
독자3
초코우유에요!!
흐흐흐 작가님 안녕하세요??? 흐흫헤ㅔㅎ헤ㅔㅎ
오늘완전좋네요....근데 제가 일빠를 못했네요!!!ㅠㅜㅜㅜ핸드폰이 느린탓에 새로고침을 햇으나...★ ㅜㅜ흐엉제가 마지막편에서 꼭 일빠 할려고 했는데ㅠㅜㅜ으ㅜㅜㅠ흐흫
작가님이 올리신글에 댓글 단 징어 궁금하셨죠?!?
저도 그글 봣는데 혹시나했는데 는 무슨 그 글에 댓글 단 징어 저입니다.(단호박)
반겨주실거죠?!?!ㅠㅜㅜㅜㅜ그 글 지우시면 안돼요!! 저 그글 스크랩할거에요.... ㅎㅎㅎ스크랩1잇으면 저에요.....:D
작가님은 독방에서까지...말을 되게 예쁘게 하시더군요. 흐흐히히헤헤ㅠㅜㅜ으어유ㅠ진짜 완결까지 쓰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ㅠㅠㅜ항상 브금도 좋은걸로 올려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글도 너무 이뻐요!! 아마 작가님도 이쁘실게 분명해요.(부들부들)흐헝헝 나만 빼고 다 인어인가봉가.....저 저번에 작가님이 저한테 징어랑 결혼할 사람 추리해보라고 답글 다셨었는데 기억나세요? 저 그때 댓글에 찬열이라고 했는데....ㅎ 맞췃어요!!!!!! 깜놀햇어요...
이렇게 2014년을 앞에두고 이런 설레는 글 써주시면 저....죽습니다 작가님!!!!!! 어떻게.다 큰남녀가 집에...ㅎ...부끄러워라...흐...저런 남사친있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찬열이 참 힘들엇겠네욬ㅋㅋㅋㅋㅋ역시 콩알탄작가님이라서 특별단편도 완전 재미있어요!!!ㅠㅜㅜ으헝유ㅜㅜㅠㅜㅜㅠ정말로ㅠㅜㅜㅜㅜ진짜 작가님 사랑해요♥♥뿅뿅 항상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오실거니까 앞으로도 감사드릴게요 흫ㅎ 글잘보고가요~♥ ㅎㅎㅎㅎㅎㅎ제사랑 많이 드세요♥ 거부는거부다. 선물 너무 맘에들어요!!!! 작가님 맘대로 싸지른글치고는 너무 재미있네여⊙♥⊙
그나저나 작가님 마지막에 쓰신 워더 참 박력터지시네요.
저도 작가님 워더. 작가님도 해피 뉴이어♡
이 다음편은 어디있죠?(후비적후비적)

10년 전
콩알탄
독방에서 초코우유님을 만나다니! 그 예쁜 댓글이 초코우유님이라니! 어쩐지 댓글에서 달달한 내음이 폴폴~ 풍기더라니 초코우유님이셨군요!!
완전 반가운데요? 안지울건데? 절대 안지울건데? 스크랩 나도 할건데? 우리가 독방에서 만난건데 제가 왜 지움니까 흐흐
그리고 저 안예뻐요 레알. 그냥 한마리의 오징어에요 (거울을 보고 온다) (거울을 주먹으로 깬다.)
ㄱ...근데 결혼할사람 찬열이라고 안했는데.. 이건..이건.. 이건 그냥 콩알탄과 관련없는 글..임네다.. (소심)
결..겨론할사람은 찬열이일 수도 있겠지만 외전 마지막편에서 알려드릴..쿨럭..! 그래도 설렌다고 해주셔서 저는 뿌듯뿌듯 힙ㄴ;디!
새해부터 초코우유님 사랑 듬뿍 받았으니까 올 한해 행복한 한해 될 것 같아요! 초코우유님도 해피 뉴 이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제사랑도♡♡

10년 전
독자50
앜ㅋㅋㅋㅋㅋ이건 콩알탄과 관련이 없군요!!하하(어색하게 웃는 중)사랑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4
자녈이에요. 아니 박찬열은 몇년묵은때를뺀기분이겟군여. 에라이 신발...됐어요ㅠㅠㅠㅠ작가님내꺼ㅠㅠㅠㅠ지금 박찬열이중요해ㅇㅕ?...
아니좀중요한거같긴한데 됐고 작가님은저랑강제행쇼하시는걸로.거부권은없당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그래서 카운트끝나고 뭘했는데여?ㅎㅅㅎㅜㅜ
10년 전
콩알탄
카운트 끝나고 뭘 했는지는 자녈님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다들 상상 잘하시잖아요 (의심미)
자녈님이랑 행쇼라니 연초부터 너무너무 좋은데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6
뒷이야기도 참 중요할것 같은데요(ㅇㅅㅁ) 새해에 올라오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5년에 올라오려나 (먼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7
어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이야기가 궁금해지는데? (ㅇㅅㅁ) 작가님도 해피뉴이어!! 우리 함께 나이를 먹어요!! 엑소나이까지 우리가 먹읍시다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렇게 치면.. 12살을 더 먹는건데..(먼산) 너..너무 빠른.. 뭐 그냥 먹죠 뭐!! 해피 뉴 이어!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독자님♡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남은 시간도 잘부탁드리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9
테라피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찬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올라라ㅋㅋㅋㅋㅋㅋ더더더활활ㅋㅋㅋㅋㅋㅋㅋ초능력을써봐ㅋㅋㅋㅋㅋㅋ새해를 맞이하며 불지르쟈ㅋㅋㅋㅋㅋ뒷이야기는 머리속에 메모장한번 켜볼께여ㅋㅋㅋㅋ와 작가님 새해 선물 너무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ㅜ찬열아ㅠㅠㅜㅜㅜㅜㅠ이제 들이대기만해ㅜㅜㅜㅜㅜㅠㅜㅠㅠ작가님 해피뉴이어♡
10년 전
콩알탄
그 메모장 제게 공유좀..(굽신) 타올르라닠ㅋㅋㅋㅋㅋㅋㅋ테라피님 댓글이 바람직합니다. 굳이에요 굳. 해피 뉴 이어! 테라피님 2014년 한 해 행복한 한 해 되세요!♡
10년 전
독자10
와 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완전....♥♥♥♥♥♥♥
10년 전
콩알탄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받으시구 여기 제 사랑도 가져가세요~♡
10년 전
독자11
고양이 왔어요!!! 어후 마지막이 너무 격렬한대요? ㅅ....ㅎ핳 그동안 오래고생했더니 많이힘들었나봐요ㅎㅎ이제 진짜 2013년 끝이네요ㅠㅠ작가님의 2014년에는 항상 행복한 일만 있기를 기도할게요 한해도 수고많으셨고 고마웠어요ㅠㅠ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ㅎㅎ♥
10년 전
콩알탄
고양이님도 2013년 한 해 수고 정말로 많으셨어요!! 2014년도 함께해주실거라 믿어요! (찡긋) 너무 감사하구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2
라마에요! 헐 찬열이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 아버지께서 도와주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제 2013년이 얼마남지 않았어요! 2014년에도 잘부탁드립니다♥♥
10년 전
콩알탄
저야말로 2014년 잘부탁드릴게요! 라마님이 계셔서 더 행복했던 2013년이었습니다♡
10년 전
독자13
구마구마예요!!
찬녈아ㅠㅠㅠ 왜이렇게 귀여워ㅠㅠ 오구오구ㅠㅠㅠ 우리 큰애기ㅠㅠ 그 뒷일은 의심미인가요..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도 해피뉴이어!!! 새해복많이받으시구 내년도 잘 부탁드려요!!♥♡ 아프지마세요!! 건강이 짱이죠 ㅠㅠ 감기조심조심♥♡

10년 전
콩알탄
구마구마님 말씀처럼 건강이 짱인 것 같아요!!! 해피 뉴 이어!!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 구마구마님두 감기 조심하세요♡♡
10년 전
독자14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뭐예여 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서 막 입꼬리 올리고 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찬열이 왤케 귀여우면서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라고표현할수가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이렇게 댓글 달아주셔서 저는 너무 뿌듯하다고 합니다...♡ 해피 뉴 이어!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부모님ㅋㅋ엌ㅋㅋㅋ(의심미)ㅋ
10년 전
콩알탄
(의심미) 참 바람직한 부모님 이십니다!! 박쑤!!! 2013년 수고 많으셨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6
허류ㅠㅠㅠㅠㅠㅠㅠ두둠칫이에요ㅠㅠㅜㅠㅠㅠㅠㅠ차녀리 겁나 설레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 내꺼다 임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자꺄님 새해되기 한시간반전까지 저를 이렇게 설레게 하세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끄아앙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리고 2014년 한 해 내내 설레게 만들건데요?♡ 새해복 많이받으시구 건강하세요!!♡
10년 전
독자17
뀵!입니다~
아 진짜 찬열이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찬열이 시점부터 보는 내내 엄마미소였어요 이번편 다음은....(의심미)ㅋㅋㅋㅋㅋㅋㅋ저만 이런건 아니겠죠(ㅇㅅㅁ) 새해가 뭐가 중요해요 테니스가 중요합니다. 한살 더먹는건 사실이 아닐꺼예요...☆

10년 전
콩알탄
뀵님 왜 의심미이신거죠? (의심미) 다큰 남녀 둘이.. 네 끄흡 한살 더 먹는건 슬프지만 2014년도 뀵님과 함께할 생각에 더 신나는걸요? 너무 감사했어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8
판다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다행이다마지막편인줄알고ㅠㅠㅠㅠ근데박찬열이랑행쇼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해피뉴이어ㅠㅠㅠㅠㅠㅠㅠㅠ박차녀라행쇼~♥
10년 전
콩알탄
너무 늦은 답글 죄송해요 판다님 ㅠㅠ 판다님 댓글을 볼때마다 완결을 진심으로 아쉬워하는듯해서 저까지 안타까웠어요ㅠㅠ 너무 감사하고 2014년 한해 행복한 한해 되세요! ♡
10년 전
독자19
이루나입니다 아 전편 댓글 보러 가야되는데 이것도 뜨고 으어아아으ㅓ어 일단 댓글 달고 올게요
10년 전
독자20
댓글을 왜 봐 정신 나갔나봐요 오늘 10시간 이상 글 써서 그럼..
10년 전
독자55
아 이제 읽어봤어요. 저 이런 글 진짜 좋아해요 이렇게 여주 막 눈치 없고 남자는 쥬거나는거!!!! 그래서 저 막 네이버 빙의글 볼 때도 찬열이를 많이 보거든요 헐 이거 뭐야 진짜 사랑해요 아 말이 안 나와 죽고싶어 헐 진짜 설레요 아 내 성격 안 저래서 빙의가 풀리려고 하는데 애써 붙잡고 봤거든요 근데 그 보람이 있어 이건 리얼 혁명이에요 헐 진짜 사랑해요 콩알탄님
10년 전
콩알탄
으잌ㅋㅋㅋㅋ 10시간이나 글을 쓰시다니 대단해요! 두세시간정도 쓰면 힘들어서 쉬고싶던데ㅠㅠ 이루나님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드려요!! 근데 제 스타일 = 이루나님 스타일 인가요? 저도 이런 찬열이 좋아하는데 ㅠㅠ 혁명이라뇨ㅜㅜ 감사드려요!! 새해복 많이받으시구 2014년도 함께해요♡
10년 전
독자21
미어캣이에요!!!!!ㄴ..내꺼!!!(욕)ㅋㅋㅋ박력있는찬열이좋아용ㅋㅋㅋㅋ우왕ㅋㅋㅋㅋ새해가지났네여.....콩알탄님 새해복많이받이시고 올한해건강하시고좋은일만생기시길바래요!!!!
10년 전
콩알탄
미어캣님 건강 항상 잘 챙기시고 2013년 미어캣님이 계셔서 더 행복한 한해였어요!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2
호구미예요! 새해 선물은 아기인가요? 의심미ㅎㅎ 작가님! 새해 福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두 잘 되길빌어요~~
10년 전
콩알탄
(의심미) 요새 혼수는 예쁜 아이로 대신한다던데요..? 찬열아 믿어! 호구미님도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는 2014년 되길 바랄게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3
콩알탄님은 내거 ㅅ..ㅅ..씨빠. 뭐야 꼬물꼬물 거린대 귀여워 마치 나처럼은 아니고 찬열이처럼. (일말의 양심은 가지고있음). 화끈한 부모님이시네. 그럼 더 빠른 애기소취. 난 조타. 너희의 행쇼가 조타. 여주 이 요망한 계집애.
10년 전
콩알탄
으잌ㅋㅋㅋㅋㅋㅋ 독자님 댓글에서 박력이 넘쳐요!! 반할거같...☞☜ 여주 요망한 기집애! 행쇼~♡ 2014년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4
루루예요!!아찬열아ㅠㅠㅠㅠㅠ징씨눈ㅠㅠㅠㅠㅠㅠ찬열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저런남사친쫌....(눈물)
10년 전
콩알탄
루루님이 더 귀여우세요!!!!!! 2013년 루루님이 계셔서 더 행복한 한해였어요!! 2014년도 함께해주실거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5
와 이번편 너무재밌어요!!!!!!!!차녈이도 정말고백도못하고 안절부절하는 모습도그렇고 모두다 귀엽네요♥♥
10년 전
콩알탄
독자님이 더 귀여우세요 ☞♡☜ 2013년 수고 많으셨어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6
나도 이런남자언제쯤에 만나나?(눈물을 훔치며)찬열이같은 남자만나면 소원이없겠다♥
10년 전
콩알탄
2014년에는 찬열이같은 남자친구 꼭 생기실거에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7
와 이번편 너무재밌어요!!!!!!!!차녈이도 정말고백도못하고 안절부절하는 모습도그렇고 모두다 귀엽네요♥♥
10년 전
콩알탄
재미있다고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2013년 수고 많으셨고 2014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8
자까님을위해 여기에댓글몰아서써드리죠ㅎ
미니언이왔어요!!
저번에하고싶던말이있었는데 미니언핸드폰고리..감둉..
제가 실제로도 엑소다음에 미니언을제일좋아하거든요ㅋㅋㅋ 그래서 한땐 해피밀도 무진장먹어서 장난감한두개빼곤 다모았어요ㅋㅋㅋㅋㅋ헤헿ㅎ
오늘 두편 다 너무달달한거아니에요ㅠㅠㅠ?진짜 그러다 저 진짜로 녹아듀금..ㅎ ㅏ..
오늘도 망상으로 하루를 지내야겠네요ㅠㅠㅋㅋ
찬열이의 행쇼도 이뤃게 달달한거였다니!
세훈ㅇ아!니가그립됴다..헠..
이제 콩알탄도 끝나가네요..그래더우리계속볼꺼잔나요ㅠㅠㅡ그쵸ㅠㅠㅠ?
진짜 자까님없으면 그나마들어오던 인티도 안들어올것같아요..그러니까 어디가면안뒝ㅇ여ㅠㅠㅠ!!
새해되자마자 댓글달라그랬는데 엑소에홀려서..하하..ㅎ
자까님!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하는일마다 잘되시길바래요!(물논 제 고3도 화이팅ㅎ.,ㅎ)
항상말하지만 자까님 글 너뮤좋ㄱ구 댓글꼬박꼬박달아주셔서 너무감사드려요ㅠㅠ 그러니 제 행복을 나눠드릴께요~♥
오늘도 제가 자까님 워더해갈께요!!♥

10년 전
콩알탄
미니언님 이렇게 길게 댓글 달아주셔서 저 너무너무 감동했어요! 근데 늦은 답글 너무 죄송해요ㅠㅠ
제 친구중에도 미니언 진짜로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 정말 놀랍더라구요 마치 이그조를 위해 네이쳐 호갱행위를 하듯...
해피밀을 매일 사먹는 친구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었어요!
세훈이가 그리운 이유는 왜 알 것 같죠? 알면 안되는 것 같은데.. 다들..(먼산)
미니언님 이제 고3이신가봐요! 새해에는 꼭 미니언님이 원하시는 대학 합격하실 수 있길 바랄게요!
미니언님 행복 받았으니까 제 행복과 사랑도 나누어드릴게요! 새해 복 많이 받아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29
이지에요!지금막왴ㅋㅋ신나짘ㅋㅋㅋㅋㅋㅋㅋㅋ오타양ㅇ래햐주새옄ㅋㅋㅋㅋㅋㅋㅋ미친ㄴ오타봨ㅋㅋㅋㅋ신녠콰이러~제가한번중궈를래봤어요새해되니꺼대분이좋은데요상하도그와중에글을옹라놨도!나는뭐라늠지모르게꼬!오카옵야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오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마중애수정을!할ㄹㄱ게이여!게이래!이런거만잘써!사길69편에진심으오댓달고싶은데그던정ㄱ신처리고오타수정하면거달거다요!으앙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콩앙탄사랑랴여자까님서랑래여가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랴자여제ㅠㅠㅠㅠㅠㅠ퓨ㅠㅠ졸려서뭐라쓰는지안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함다ㅠㅠㅠㅠㅠㅠ찬열이귀욥다ㅠㅠㅠㅠㅠ이제만리정성을쌓는건가ㅠㅠㅠㅠㅠㅠ쌓긴뭘쌓아내지식부터좀쌓아ㅠㅠㅠㅠ어니저정말자여되나바여안녕히계세여샤햐에도제사랑받도힘내세여(민폐)⊙♥⊙!!!!!!
10년 전
콩알탄
이지님 ㅠㅠ 너무 늦은 답글 죄송해요ㅠㅠ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근데 이지님 댓글 보면서 완전 함박웃음 지은거 알랑가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여우세요? 새해부터 이렇게 귀여우셔도 되세요? 이러면 안되는데 앙댕눙뎅.. 이러면 이지님 워더하구 싶쟈나여 앞으로는 푹 자구 댓글달아주셔도 괜찮아요! 너무너무 감사했고 2014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2014년에도 쭉 함께해요♡
10년 전
독자30
알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그리고 작가님....69편 읽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비루한모티ㅠㅠㅠㅠ렉때문에 댓글창이안눌려져요ㅠㅠㅠㅠㅠㅠ그래서 댓글못달았어요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대신 여기다쓸게요ㅠㅜㅜㅜ아진짜 징어랑 애들 이제 헤어지는데 눈물날뻔했잖아요ㅠㅠㅠㅠㅠ얘네진짜 아련터져죽겠네ㅠㅠㅠ그래도 다음에 또만나면되니까!!!아진짜 69편이랑 열이 특별편!!!!!!!겁나잘봤습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알탄님 우선 너무 늦은 답글 죄송해요ㅠㅠ 새해 인사를 이제야 드리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알탄님이 계셔서 더 행복한 2013년 이었던 것 같아요! 2014년도 함께해요♡
10년 전
독자31
헐ㅋㅋㅋㅋ설마 우울글일까 했는데 역시 해피엔딩 좋다좋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아예뻐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찬열아ㅋㅋㅋㅋㅋㅋ 참느라고생했겠다! 웃어야이쁜거야바보야 웃는사람이 그렇게이쁠수가없는거라고바보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미미에요 ㅋㅋㅋㅋㅋ차녀리 행쇼했네요 ㅋㅋㅋ박서방이라니,,,,어머어머 연초부터,,무슨일을 할려구,,,,부끄,,,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여 부끄럽당.. (의심미) 미미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34
테니스가중요한새해첫날ㅠㅠㅠㅠ따끈따끈한단편을읽으니까기분이조화효...박찬열뭔데설렙니까...ㅠㅠㅠㅠㅠㅠ귀여워죽겠다진짜
10년 전
콩알탄
늦은 답글 너무너무 죄송해요ㅠㅠ 독자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4년도 함께해요♡
10년 전
독자35
검은콩이예요! 헐ㅋ진짜...하....부모님 열이한테 그런문자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피뉴이어! 너네는 아마 내년에 1+1=3이겠지? 홓홓홓ㅎ호호호호호호호호호홓호호~~^^
10년 전
독자36
콩콩콩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애탔어요 우리 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부모님..네, 사랑합니다. 찬열이 마지막 임펙트!ㅋㅋㅋㅋ아 정말 찬열이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요!ㅋㅋㅋㅋㅋ잘했어 찬열아.♥ 작가님도 HAPPY NEW YEAR!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37
룰루룰이에요 응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 새해 아침부터 설탕을 뿌리고 다녀 주시네흐규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룰루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하시구 2013년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구 2014년도 잘부탁드릴게요♡
10년 전
독자38
ㅜㅠㅠㅠㅠㅠㅜㅠ귀엽다ㅠㅠㅠㅜㅜㅠ좋아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이구ㅠㅠ
10년 전
독자39
행쇼행쇼 작가님새해잘보내식복많이받으세여알라뷰♥
10년 전
콩알탄
제가 더 알라뷰! 새해복 많이 받아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엑독징님 사랑받고 이렇게 귀여운 찬열이가 나왔나봐요!
엑독징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41
핸드크림이예요!!
헐헐헐 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대박 설레요 두근두근
차녀라 날 가져!!!!!!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제 주변에는 저런 남사친이 없는거죠^^ 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 남사친 제가 되어드릴게요!! 핸드크림님 2013년 한 해 수고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독자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2014년 되세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43
으힣 귀여워ㅠㅠ귀여워!!! 왜때문에 저렇게 귀여워요ㅜ1월1일부터 행쇼가 참 많지만 귀..귀여워서 그냥 넘어가렵니다..흠 아 전 법정이에요!
10년 전
콩알탄
법정님 말씀처럼 행쇼가 너무 많네요..(먼산) 그럼 우리 행쇼할까요? 흐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44
사장님인데여..불맠이 이렇게 필요한 순가 있을줄이야 꿈에도 몰랐네여. 박서방 뭐해요 빨리.. 장모님이 허락하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ㅇ으ㅏ 너무 귀여우뉴글 ㅠㅠㅠ 박서방 허ㅏ이팅
10년 전
콩알탄
잌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왜 불맠을 외치시는건지 (시치미) 사장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4년도 함께가요♡
10년 전
독자45
오백도라면 아 이런단편 사랑해요 ㅜㅜㅜㅜ박찬열 짱설렘 ㅜㅜㅜㅜ찬열이는 모르겠지만 난 2013년도 2014년도 끝과시작을 너와함께했단다 ㅜㅜㅜㅜㅜㅜ새해 첫날저녁은 콩알탄님과 함께하고^^헿
10년 전
콩알탄
진짜 영광인데요? 오백도라면님 새해 첫날 저녁을 제가 함께하다니..♡ 어쩔 수 없네요
2014년 우리 함께 달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46
4334에요 새해 선물 감사합니다! 아 너무 귀엽다 진짜 너무ㅠㅠ 좋다ㅠㅠ 박찬열 너무 설레 마지막 멘트ㅋㅋ 아 원래 욕 싫어하는데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ㅋㅋ큐ㅠ 저 혼자 막 설레 하면서 읽었네요.. 어렸을때부터 찬열이가 많이 좋아하는게 느껴져서.. 아 나 올해 연애운 있다고 했는데 있으려나~ㅋㅋㅋㅋ 에혀 아 올해 운세나 보러갈까 허허 작가님은 새해 첫 날 잘 보내셨으려나 모르겠어요 이런 새해 선물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작가님 올해에는 더 행복하고 즐거운 해 되셨으면 좋겠어요 하시는 일마다 다 잘 되시길 바랄게요 해피 뉴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콩알탄
4334님처럼 저도 욕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마지막 말을 쓰면서 제가 생각하는 찬열이의 이미지라면 저 상황에서 딱 저렇게 이야기했을 것 같고 나름대로 그게 또 귀엽고 그렇더라구요! 4334님께서 이렇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저는 새해 첫 날 가족과 함께 단란하게 보냈습니다!♡ 2013년 함께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건강하세요! 2014년 함께 행복한 한 해 만들어요♡
10년 전
독자47
허헣 완전좋네여ㅠㅠㅠ작가님도해피뉴이어!복많이받으세여
10년 전
콩알탄
독자님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행복한 2014년 되세요!!♡♡
10년 전
독자48
마포대교야. 어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허어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이눔시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도콩알탄도모두 해피뉴이어!!!!!!!!!!!!
10년 전
콩알탄
웃음에 담긴 의심미를 파악했다...!
마포대교도 새해복 많이 받아♡

10년 전
독자49
빵떡이에여ㅜㅠㅜㅜㅜㅜㅜㅠㅠ아니이게뭐야ㅜㅜㅜㅜ왜이리 설레는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라ㅜㅜㅠㅠㅠㅠ후ㅜㅠㅠㅠㅠㅠ작가님 해피뉴이어에요ㅜㅜㅠ퓨ㅠㅜㅠ
10년 전
콩알탄
빵떡님도 해피 뉴 이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51
아아찬열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는다고수고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는니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2
조디악이예요!!! 와 츤데레네요 찬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 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happy new year!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53
제이예요!!찬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
해피뉴이어인데 왜 전 저런 남사친이 없죠??왜죠??여주에 빙의나 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은 해피뉴이어 되세요!!!!새해복 많이 받으시구 언제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제가 바랄께요~
언제나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54
요디에요~~~^ㅇ^ 많은여자들이 꿈꾸는 그런 연애가 이런연애아닐까싶어요ㅎㅎㅎㅎ 저는 앞으로새롭게알아가는재미가있는연애보단 편하고익숙한연애를선호하기도하고 누군가 이상형을 물으면 주저없이 모든걸떠나서 일단 편한사람!이라고 대답해요ㅋㅋㅋㅋㅋㅋㅋ 편하면 설레는마음도 덜하고 너무익숙해서 별로지않냐는사람들도많지만 저는 편한건편한거고 또 그나름대로 설렘도 가득하더라구요! 물론지금은남자친구가없지만ㅎㅎㅎㅎ이글은 콩알탄과는다른재미가느껴져서 새로운작가님 글읽는기분이였어요!ㅋㅋㅋㅋㅋ매력있으셔용ㅠㅠㅠ! 단지....전...제가 이글을 한 해를 마무리할때봤으면 더좋앗을텐데ㅠ.ㅠ!!하는아쉬움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소희에요~ 헐설....램...☆ 잠시만여 찬열이말고저도현기증나려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왜계속이쁘다고하니..이입이안되게 됴르르...ㅋㅋㅋㅋㅋㅋㅋ 엄마아빠쿨한거봐b 그런이유로도장찍자 혼인신고서에(부끄)
10년 전
독자57
....속편은없나요? 불마..아...아무것도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
못생겨서 안웃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9
ㅏ 아 ㅠㅠㅠㅠㅠ너무달달하다 이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이글스크랩하고두고두고볼테야ㅜ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5168 콩알탄 12.25 00:0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4142 콩알탄 12.22 20:3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3155 콩알탄 12.22 05:21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2126 콩알탄 12.21 21:17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1110 콩알탄 12.20 23: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0106 콩알탄 12.20 17:4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9106 콩알탄 12.20 01:26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8110 콩알탄 12.19 17:59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785 콩알탄 12.18 00:04
엑소 [EXO/김종대] 콩알탄썰 특별편 → 김종대85 콩알탄 12.16 19: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687 콩알탄 12.15 20:59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592 콩알탄 12.15 00:5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18 (재업로드)8 콩알탄 12.14 17:1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4107 콩알탄 12.14 17:02
엑소 [EXO/오세훈] 콩알탄썰 특별편 → 오세훈110 콩알탄 12.13 23:2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392 콩알탄 12.12 17:5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284 콩알탄 12.10 18:1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185 콩알탄 12.09 20:1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098 콩알탄 12.09 03:0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9106 콩알탄 12.08 03: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8110 콩알탄 12.07 22:5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1 (재업로드)25 콩알탄 12.07 12:28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7148 콩알탄 12.07 09:3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6104 콩알탄 11.29 22:46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5104 콩알탄 11.29 00:08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4110 콩알탄 11.28 02:3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3103 콩알탄 11.27 04:42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12:50 ~ 6/1 1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