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조타고 전체글ll조회 1643l 22


"지훈아, 우리 크리스마스날 출근 해야해?"

"아니, 왜? 크리스마스는 공휴일이잖아."


작년에는 출근 했잖아. 너도 출근했고, 나도 출근했고. 지호의 질문에 약간 당황한듯 한 지훈이 뜸들이다가 대답했다. 크리스마스 같이 보내려면 어쩔 수 없잖아요. 출근해야지 같이 있는데…. 지훈이 답지않게 볼을 약간 붉히며 대답하자 지호가 귀엽다는 표정을 짓는다. 지훈이 귀엽다니. 어쩐지 매치가 되지 않지만 진짜 귀엽다.


"지훈아, 그럼 우리 크리스마스 당일에 프리허그 하러가자."


웃으며 꺼낸 갑작스런 지호의 말에 지훈이 잠깐 당황한 듯 하다. 날씨가 추운 탓에 주말에 지훈의 집에 틀어박혀 함께 DVD나 보고있으려니 몸이 근질거리는지 지호가 뒹글대다 말했다. 나 꼭 해보고 싶었단말이야. 하자, 하자. 지훈의 표정이 좋지 않아 보이자 지호가 졸라댄다. 나 그런거 못하는데. 나도 안해봤다니까! 해보면 되잖아.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조르는 지호에 결국 두손두발을 다 들었다.


"알았어요. 대신, 여자들 안기 없기!"


지호가 지훈의 허락이 떨어지자 베시시 웃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못마땅하게 지호를 쳐다보던 지훈도 지호의 웃음에 어쩔 수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웃었다.





"와아, 사람 진짜 많다! 지훈아, 재밌겠다. 그치?"


지훈과 함께 나온 시내는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당연하게도 사람들로 꽉 차있었다. 아, 어떡하지. 자리도 없겠다. 지호가 지훈의 손을 잡고 재촉한다. 시내 중앙무대에 도착한 지호가 이미 프리허그를 하러 나온 많은 사람들을 보고 입이 벌어졌다. 와, 사람들 진짜 많아. 우리한테 안 안겨도 안길사람은 많구나.


"왜요, 형. 지금이라도 그만 둘래요?"


지훈의 질문에 아니야! 하고 소리치고는 준비해 온 플래카드를 챙겨든다. 지훈이 그 모습을 보더니 자신의 플래카드도 꺼내 머리위로 든다. 이미 자리를 잡고 오래 있던 사람들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가 안기는데, 방금 와 준비한 지호와 지훈에게는 사람들이 오지않는다. 지호가 울상이 되더니 지훈을 쳐다본다. 지훈아, 우리 망했어? 울먹거리며 쳐다보는 지호에 지훈이 아니야, 좀 더 기다려보자하며 위로해준다.


"프리허그 하고 가세요! 안아드려요!"


열심히 소리지르는 다른 사람들을 보고 지호와 지훈도 서서 외치기 시작한다. 둘의 큰 키와 끌리는 외모에 여자들이 힐끔대다가도, 지호가 들고있는 'FREE HUG♥ 여자는 안돼요ㅠㅠ' 문구를 보고 지훈에게 다가가 안긴다. 웃으며 안겨오는 여자들을 안아주는 지훈에게 심통이 나선 지훈과 조금 떨어졌다. 형, 옆으로 더 와요. 지훈이 지호의 손을 잡아 끈다. 억지로 버티던 지호가 지훈의 곁으로 끌려간다.


"형, 저 안아주세요."


한 남학생이 와서는 지호에게 안아달라고 한다. 지호는 활짝 웃으며 그래! 대답하곤 남학생을 꼭 안아준다. 왠지 모르게 얼굴이 붉어진 남학생이 귀여워 안녀엉 하고 손을 흔들어주니 지훈이 옆에서 쳐다보고있다. 뭘 그렇게 쳐다봐. 허그나 계속 하셩. 지호가 쏘아붙이곤 점점 몰려오는 남자들을 안아준다. 지훈도 애써 웃으며 여자들을 안아준다. 형, 진짜 예뻐요! 몇몇 남학생들이 외치자 지호는 여자한테 예쁜게 뭐야! 하며 웃는다. 너 진짜 이쁘거든. 말해주고 싶은 지훈이지만 계속 몰려드는 사람들에 포기했다.







"아, 사람 진짜 많다. 깔려 죽는줄 알았어!"


지호가 점심을 먹고 난 후 지훈과 함께 카페 창가에 앉아 밖을 쳐다본다. 형, 이뻐요. 갑자기 무슨 헛소리야. 이쁘다니. 지훈이 눈을 접어 웃으며 아까 말해주고 싶었는데 말 못했어요. 진짜 예뻐요, 특히 오늘. 갑작스런 지훈의 말에 부끄러워진 지호가 두 뺨을 붉혔다. 야, 왜그래. 당황하게. 말투와 성격은 회사에서와 완전 딴판이지만 귀여운 행동은 그대로다.


"프리허그 하지말걸 그랬어. 사람들이 우지호한테 안길 때마다 질투나."

"야, 너도 많이 안았거든요. 입이 귀에 걸리더구만."


한참 투닥대던 중 지호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밖으로 쪼르르 달려가버린다. 지훈도 얼른 계산을 하고 지호 뒤를 쫓아 밖으로 나간다. 다시 가자, 지훈아. 지호가 다시 중앙무대 쪽으로 지훈을 데려간다. 플래카드를 다시 꺼내들고 한창 프리허그를 하던 중 아저씨 한 명이 지호에게로 다가온다.


"아이고, 예쁜 학생. 나도 안아줘. 추워."


낮술까지 했는지 술냄새를 풍기며 다가오는 남자에 지호가 찌푸려지던 인상을 다시 펴고 안아준다. 추운데 얼른 들어가세요. 지훈이 쳐다보는 것을 느낀 남자가 알았어, 하며 옆으로 가더니 제자리에 서서 계속 지호를 쳐다본다. 시선을 느낀 지호가 슬금슬금 지훈의 옆으로 다가가 쿡쿡 찌르며 아저씨가 자꾸 쳐다보셔. 얘기를 하자 지훈이가 지호와 자리를 바꿔 서준다. 남자가 자꾸만 지호곁에서 맴돈다. 그러다 손이 지호의 엉덩이로 다가간다.


"하지 마세요, 아저씨."


지호가 말했음에도 자꾸만 남자가 지호를 만지작거리자 울먹이는 지호를 지훈이 봤는지 화난 얼굴로 남자의 손목을 꺾어잡는다. 남자가 고통에 소리를 지르자 주위에서 사고가 날까 대기하던 경찰 두 명이 뛰어온다. 지호가 울상으로 상황을 설명하자 경찰이 아저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좋은 날에 댁에 들어가셔서 가족분들과 함께 하셔야죠. 하면서 데려간다.







"아. 피곤해 죽겠어, 지훈아. 완전 녹초야. 그래도 재밌다. 내년에도 또 하자."

"안돼. 여자들만 위험한 줄 알았더니. 형한테는 남자들도 위험해."


그런게 어디 있어. 저녁 늦게 지훈의 집으로 돌아와 소파에 널부러져 눈을 감은채 툴툴대는 지호를 보고 지훈이 다가와 옷은 벗고 자야지, 하면서 겉옷을 벗겨준다. 고마워어. 나 침대 갈래. 지훈이 웃더니 지호를 안아들고 침대로 옮겨준다. 형, 살 좀 쪄야겠어. 키는 큰게 무겁지도 않아. 지훈이 말하니 지호가 나 무거운데! 하며 반박한다.


"근데 우지호한테 좀 섭섭하다."


뜬금없이 섭섭하다는 지훈의 말에 지호가 놀라 눈을 동그랗게 떴다. 내가 뭘 잘못했나? 뭐 때문에 섭섭하다는 거지? 생각에 지호에게 지훈이 말했다. 남들한테는 공짜로 다 안아주면서 나는 왜 안 안아줘요. 지훈의 말에 지호가 웃음을 터트린다. 넌 매일 안아주잖아! 지호의 말에 지훈이 삐진 듯이 등을 돌린다. 야, 표지훈! 부르는 지호에 다시 바로 몸을 뒤로 튼다. 완전 팔불출. 지호가 지훈의 허리를 꽉 감싸안고 머리를 가슴에 댄다. …사랑해. 지호가 말하고 떨어진다.


"뭐, 뭐야. 이건 내가 안아준거잖아. 나도 안기고 싶어."


치, 지호가 침대 위 자리에서 일어난다. 침대 끝으로 다가가 바닥에 서있는 지훈덕에 가슴께에 오는 지훈의 머리를 꼭 끌어안았다. 자연스럽게 허리에 감기는 지훈의 팔. 형. 왜, 표지훈. 나도 사랑해요. 알아. 지호의 대답을 끝으로 지훈이 그대로 지호를 뒤로 넘어뜨려 지호의 위에 올라탔다.


"Merry Christmas, 형. 사랑해요."

"Happy Christmas."






이건 실화내용 추가....

하하 안녕하세요. 여기서 실화는 술취한 아저씨...........................흡.......................

작년에 프리허그 하러 갔었는데 진짜 술취한 아저씨가 ^^.... 경찰연행은 아니에요...핳

여튼 너무너무너무너무 늦게와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 기생 우지호 짧게 올렸는데... 마음에 드셨는지....아이고! 고작 이거 써놓고

뭐하는 짓이람! 여튼


♥내사랑 암호닉

베리베리

점심

0201

부농이

흐헤흫

비서님

스타킹

조으다

규요미

피코는떡을찧어라

꾸무리

거래

배고파

기염댕이

콜라

모기장

공책

코쟁이

포로리

여우죠

쌀알

복숭아

호빵

백사자

배터리

풋사과

핫삥꾸

베이비오일

탤탤

새주

아이팟

식빵녀

박망고

매니큐어

꼬꾸마

술빵

슈슈찌

피코방앗간♡

주먹밥




아참 그리고 기생 우지호 편에 못썼는데 블독방에서 절 알아봐주신 독자님.....암닉은 없지만.. 그독자님

제가 애껴요.....흡 당신 나에게 감동을 줬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왕!!!!!!!!!!!이사님오셨다!!!암호닉에 저있네여 베이비오일이예요!!오늘 내용 달달하고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리허그 해본적 없는데 그런일도 있을 수 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헐...........
11년 전
조타고
베이비오일님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ㅎㅏ세요 오늘은 암닉부터 써주셧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얼마나 당황햇는지.. 1등 축ㅎㅏ하고 고맙고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8
아쏴 오늘은 1등이다ㅋㅋㅋㅋ저도사랑해요작가님~스릉스릉
11년 전
조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베이비오일님 빠르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하해욧!
11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저 항상 이시간에 있는데 작가님도 저번에도 그렇고 이시간에 글올리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타고
ㅋㅋㅋㅋㅋㅋㅋㅋ10시나 11시부터 쓰기시작하면 요맘때쯤 올리게되서.........밤에 글이 잘써져요..흑
11년 전
독자14
저도 뭐 글써야되는거 있으면 새벽으로 다 미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신 아침에보면 감수성터져서 오글거려가지고 고쳐야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맨날밤에글쓰고 후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저이제 자러가용 베이비오일님 꿀나잇~
11년 전
독자16
옹옹 잘자용
11년 전
독자2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7
앙 제가 독자1이 되고 싶어서 바로 썼는 데 잉잉 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제가 아직까지도 암호닉을 신청하지 않았나봐요 ㅠㅠ 제 암호닉은 "모르모트"로 하고 싶어요 ㅎㅎ 항상 귀엽고 유쾌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하트뿅뿅!!
11년 전
조타고
모르모트님! 고마워용~ 독자2면 어때요! 애껴요♥♥ 이제 암닉 추가될꺼에욧!!ㅋㅋㅋ담편에 기대해줘용!!!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
규요미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자기 전에 인티 들어왔는데 신알신보고 바로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코 달달하니 느므 좋아영
11년 전
독자6
근데 피코 프리허그 플카?들고 기다릴때 프리허고라고 쓰셨어요....소금!
11년 전
조타고
헉 규요미님ㅋㅋㅋㅋ고마워요 타이밍 잘잡앗군욧! 보고 주무시겟군~ 얼른 오타수정해야겠어요ㅠㅠㅠ흑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4
복숭아에여!!!ㅎㅎ 이건 크리스마스특집같네여 ㅎㅎ 서로 질투하는 피코 ㅋㅋㅋ 귀엽네옇ㅎ 피코가 되게 친해졌네여 ㅎㅎ 이전편과 달리 좀 더 편해진게 확 느껴지네여 ㅎㅎㅎ 작가님 잘봤습니당!!ㅎㅎ 알라부~~♥
11년 전
조타고
복숭아님 오랜만이에욧!!!!!고마워용 크리스마스 지났는데ㅠㅠㅠ흑 너무늦었죠.... 쓰고싶어서 써버렸어요! 헿 급친해져서 저도 당황...ㅋㅋㅋㅋ 저도 사랑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조타고
아이구! 신알신타고 오셧구낫 고마워요~ㅋㅋㅋ 저도사랑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조타고
사과맛 사탕님!!!! 고마워용~ 암닉은 항상 받는답니닷!!!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1
흐헤흫이에요ㅠㅠㅠ이사님 얼마만인지 역시 달달하고 귀엽고 느무좋아요ㅠㅠㅠㅠㅠ아 프리허그ㅋㅋㅋ저런 남정네들이면 덥썩 안길텐데...☆★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라 진짜 반가워유 작가님 스릉흡느드
11년 전
조타고
흐헤흫님 안녕하세요~ 이사님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반가워용...매번 고마워요 ㅋㅋㅋㅋ아이고 저런 남정네들이면 달려가서 안기죠..흑....... 사랑해요 흐헤흫님
11년 전
독자12
헐작가님...헐...헐헐허렇러허어허러헣러러러럴뤌러러러러러러ㅓ러러러럴러러러러럴 이거뭐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좋잖아여!!!!!!!책임져..당신...내맘에 불을 질렀어...널 G.E.T 하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겁나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생도 겁나조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진짜좋아서 ㄴ누물이...Tears..☆

11년 전
조타고
날 겟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생도 이사님도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울지마요... 독자님이 울면 내맘이 아파오잖아.......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ㅏ랑해용~
11년 전
독자13
꿀이에요!! 한동안 댓글 못달았죠!!!!!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같은 제가 열심히읽어놓고 댓글단줄알고 다 패스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유 이런바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잘보고잇었어요!! 으헝 죄송해요ㅎㅎㅎㅎ아니근데 프리허긐ㅋㅋㅋ여자뿐만아니라 남자안는것도 조심해야하는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헝 크리스마스이야기 읽으니까 더 쓸쓸해지고 좋네요ㅎㅎ..ㅋㅋㅋㅋㅋ이번에 피코되게 뭔가 알콩달콩..? 그런거같네요ㅋㅋㅋ지호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이번편도잘읽엇슴당!! 다음편기다릴게요 으흫흐!! 아 그리고 작가님 담에 시간나시면 기생우지호 좀만 더써주세여...ㅎ..ㅎㅎ... 전.. 이사님이랑 기생둘다 기다리겠어요..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날씨 너무추운데 옷 따시게 입고다니세요!!
11년 전
조타고
꿀님!!!!!!!안녕ㅎㅏ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크리스마스 흡... 눈물크리ㅠㅠㅠㅠㅠㅠㅠㅠ개드립죄송해요..피코 알콩달콩... 기생우지호 기다리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흡..짧은 필력으로 열심히 써볼께요ㅠㅠㅠ꿀님도 감기조심하시구!! 추울수록 밥 꼬박챙겨드세용!고맙고 사랑ㅎㅐ용
11년 전
독자15
피코는떡을찧어라입니당ㅋㅋㅋㅋㅋ헣 오랜만에 인티!! 하..우지호랑 표지훈이 시내에서 프리허그...가서....진짜..막...안한척하고...막...받고싶..ㅠㅠㅠㅠ
11년 전
조타고
오 피코는떡을찧어라님 오랜만이에욧!!!! 우지호 표지훈ㅠㅠㅠㅠㅠㅠ프리허그 저도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댓글고맙고 사랑ㅎㅐ요!!!
11년 전
독자17
여우죠에요!!으아 크리스마스 프리하그 달달하네요ㅠ 둘이서 꽁냥되면서 질투하는것도 귀여워옇ㅎ근데 작가님이 저런일을 겪으겼다니..고생하셨어여ㅜ 앞으로도 달달한글 부탁드릴게요^^
11년 전
조타고
여우죠님 이사님 오랜만이죠!! 고마워용ㅎㅎㅎㅎ 작년에 프리허그하면서.. 흡........ 달달한글 좋아써욧!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타고님이 오셨다!!!!!!!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타고
기다리게해서 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고마워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9
새주에여~ 헐.....아진짜지호완전기여워요ㅠㅠㅠ ㄴ...나도 지훈이랑 지호한테 안기고싶다
11년 전
조타고
새주님 안녕하세욧.. ㅈ..저도 지훈이랑 지호한테 안기고싶은데.. 지호는 여자 못안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만.... 새주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0
쌀알이에용♥ 흐흫흐조으닿ㅎㅎㅎㅎㅎ그냥집에서보내버린크리스마스ㅠㅠㅠㅠㅠㅠㅠㅠ이사님글로 대신하는거같네여 ㅎㅅㅎ 크리스마스에도 피코행쇼!!!
11년 전
조타고
쌀알님 앙녕하세용! 저도 크리스마스에 집에 잇엇답니다ㅠㅠㅠㅠ흑 이사님 좀 늦엇지만 크리스마스에도 피코행쇼!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1
핫삥꾸에요!!이사니뮤ㅠㅠㅜ완전오랜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프리허그라니....ㅠㅠㅠ나도허그ㅜㅠㅠㅠㅜㅜ으힝힝부러어라ㅜㅠㅠ오늘이사님은아주그냥달달하네여ㅠㅜ행쇼!!!
11년 전
조타고
핫삥꾸님 안낭하세용 이사님 오랜만이죠! ㅎㅎㅎㅎ피코 항상 ㄷ라달달.......올해도 프리허그 하고싶엇는데.. 흑...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2
꼬꾸마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오늘귀염터지네요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금손작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타고
꼬꾸마님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도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귀염터지는 피코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
우리 이사님하고 비서 지호가 프리허그를 하러 갔눼여....이미 서로를 질투할거를 예상하고 있었지만....그래도 흐뭇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느므느므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이ㅏ헌이ㅏㅁㅎ헝흥....달달하니 좋네여...참 좋습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쭈욱 피코는 행쇼하는걸로!!!! ㅇ흐흐흐흫...♡♥ 아..그리고 나쁜아자씨!!!!!!!!! 놀라셨겠어요....ㅠㅠㅠㅠ....술 드시고 그러시면 안되는데 말이예요. 정말정말 잘보고 갑미다!!!!! 스릉해여 자까님...♡♥ 아 근데 신나게 쓰고 나니까 제가 누군지를 말 안했눼여...이상 베리베리 였슴다!!! 흐흐흐흫
11년 전
조타고
아이고 베리베리님1!! 프리허그갔는데 나쁜아저씨ㅠㅠㅠㅠㅠㅠ흑 우리이사님 달달하다고 소문나겟군욯ㅎㅎㅎㅎㅎ감사합니당! 피코 행쇼!!!!!!!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4
땀이에요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왜케귀여운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지호완전귀엽네요회사랑완전달라서그게또반전매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꼬리늘이면서말하는것또한ㅠㅠㅠㅠㅠㅠㅠ이제저둘은 위에올라타서뭐할까여?...ㅎ...ㅎㅎ......전또망상을펼칩니다.....저 술취한아저씨가 실화시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심하세요작가님요즘이상한사람들이너무많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1년 전
조타고
땀님 안녕하세용! 우지호 귀엽고 표지훈 멋잇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올라타서 그다음ㅇㄴ... 헿 땀님의 상상에 맡길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취한 아저씨 조금 과장해서 실화에요ㅠㅠㅠㅠ흑.. 추운데 땀님도 조심하시고!!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5
꾸무리에여ㅠㅠㅠ피코대박피코행쇼ㅠㅠㅠㅠ우죠왤케귀엽고난리ㅠㅠ너란남자징챠ㅠㅠ으ㅇ어아아아ㅏ앜
11년 전
조타고
꾸무리님 안녕하세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죠 진짜귀엽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이팔불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코행쇼! 사랑ㅎㅐ용
11년 전
독자26
작가님...........사랑해여./....................흫ㄱ............신알신 보자마자 달려왔어요 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7
아맞다 저 슈슈찌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타고
ㅋㅋ슈슈찌님 안녕하세용! 신알신은 사랑이에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8
조으다에요 ㅠㅠㅠㅠㅠ 기생은 아직 못밧어요 ㅠㅠㅠㅠㅠ 와 이사님 진짜 오랜만에 보는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우지호 왜케 기여워요 ㅠㅠㅠㅠ지호는 여자남자 다 위험해여 ㅠㅠㅠ지훈이도 여자위험해요 둘다 이제 프리허그 하지안아요ㅠㅠ하지마요
정말 술취한아저씨가 엉덩이만졋어요?? ㅠㅠㅠㅠㅠ조심하세요 ㅠㅠㅠㅠ
잘보고갈게요!!♥

11년 전
조타고
조으다님 오랜만이에요! 엉덩이를 만지지는 않앗지만 좀..ㅠㅠㅠㅠ 지호는 이제 프리허그 금지!!! 조으다님 고마워용~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ㅡㄷ드디어ㅠㅠㅠㅠㅠㅠ저 호빵이에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비회원에서벗어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아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ㅎㅎㅎㅎ아행복해
11년 전
조타고
호빵님!! 비회원 탈출하셧군용ㅋㅋㅋ그 기쁨 저도알아요ㅠㅠㅠㅠㅠ축하해용~ 이제 신알신이 되시는군!!ㅋㅋㅋ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0
이제 댓글일빠를 목표로 ㅋㅋㅋ
11년 전
조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전 언제 글이 올라올지 몰라서 ;ㅁ;....
11년 전
독자31
거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지호!!!!!!!!!!!!!!!!누가프리허그하래!!!!!!!!ㄲ머냐아ㅓㅡㄷㄴ아리ㅎㅁㄴ궇리ㅓㅜ
11년 전
조타고
거래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 프리허그 해봤자 여자는 못안..흡..................사랑해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0:30 ~ 6/4 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