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어니 전체글ll조회 18049l 2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김재환이 그랬다. 이번 교양 시간에도 만약 김종현이 전과 같은 행동을 한다면 물어보라고. 오빠 혹시 저랑 말하기 싫으세요? 내가 어떻게 그런 질문을 하냐고 얼굴을 찌푸렸지만 김재환의 일리 있는 반박을 듣자마자 바로 수긍이 갔다. 빌어먹게도 김재환은 말 하나는 참 잘한다. 


일부러 평소보다 일찍 강의실에 도착해서 김종현을 기다렸다. 오늘부터는 조별로 앉아서 강의를 듣고 토의를 한다고 그랬는데 지금 생각해도 교수님 취향 한 번 독특하다. 벌써 무리 지어 앉아 있는 다른 조들을 힐끗이다가 다시 강의실 문 앞에 시선을 두었다. 이제 곧 강의가 시작하는데 김종현의 모습이 보이지가 않는다. 그때였다. 이제 막 강의실에 들어오는 교수님의 뒤를 따라 김종현이 모자를 꾹 눌러쓴 채 총총 걸어온다. 자연스레 침이 삼켜졌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C | 인스티즈

" .... "

" .... "




무슨 말이라도 해야 할 것 같은데 입이 떨어지지가 않아서 옴짝달짝 하며 김종현의 옆모습만 스윽 곁눈질 했다. 인사라도 해볼까. 오늘도 인사를 받아주지 않으면 김재환이 하라는대로 할 생각이었다. 다른 조들은 벌써 자기들끼리 웃으면서 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같은데 우리 조는 망부석처럼 서로 앞만 응시한 채 가만히 앉아 있었다. 




" 저.. 안녕하세요. "




몇 번의 고심 끝에 인사를 건넸다. 슬쩍 김종현의 얼굴을 살피는데 미동 없이 앞만 응시하고는 동그랗게 말아쥔 두 손을 책상 위에 올려놓는다. ..아 또 씹혔어. 이건 진짜로 날 싫어해서 그러는 게 분명하다. 김재환도 인정했다. 우리는 피해 망상이 아니라 김종현. 그 오빠가 우리를 싫어함이 분명하다고. 안되겠다. 김재환이 알려준 방법을 실천할 때가 왔다. 




" 저기, 오빠.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C | 인스티즈

" .....! "




공손히 책상 위에 얹어 놓은 두 손을 입에 갖다 대더니 김종현이 놀란 얼굴로 날 바라본다. ..아니, 왜, 왜요. 되려 나까지 놀라서 동그랗게 눈을 뜨고 김종현을 응시했다. 아직도 두 눈을 끔벅이며 김종현은 입만 벙긋거렸다. 그러고 보니 언제나 검은색 옷만 입던 사람인데 오늘은 어쩐 일로 분홍색 옷을 입었다. 확실히 분홍색 옷을 입으니까 얼굴이 밝아 보이는 것 같기도 하다. 




" 저.. 말할 게 있는데요. "

" 녜. "




어라. 내내 대답을 하지 않던 김종현이 처음으로 대답을 해주었다. 날 싫어하느냐고 물으려고 했는데 대답을 해버리면 질문을 하지도 못하겠다. 입을 꾹 다문 김종현이 두 눈을 빛내며 날 바라보았다. 이 오빠 눈이 원래 이렇게 초롱초롱했나? 갑자기 무슨 캐릭터가 떠오르는데 이름이 기억나질 않는다. 어... 뜸을 들이다가 시선을 회피하며 결국 아무말이나 내뱉어 버렸다.




" 그.. 뭐 닮았어요. 캐릭턴데 다음에 제가 알아올게요. "




미친 거 아냐. 알아오긴 뭘 알아와. 김재환이 들으면 미쳤네. 미쳤어. 혀를 차는 말이 들려올 게 뻔하고 강다니엘이 들으면 꺽꺽거리며 숨이 넘어갈 정도로 웃을 게 분명하다. 내가 말하고도 이건 좀 아닌 것 같아서 고개를 돌린 채 미간을 찌푸렸다. 흑역사가 생성되는것만 같다. 그 순간, 갑자기 팔꿈치 부근이 잡아 당겨지는 느낌이 들어 자연스레 고개를 돌리면 시선을 둔 곳에는 김종현의 작은 손이 내 옷을 조심스레 붙잡고 있었다. 


....? 돌발 행동에 말문이 막혀서 김종현의 손과 얼굴만 번갈아 보았다. 김종현은 숙이고 있던 고개를 느릿하게 들어 올리곤 입을 달싹거리다가 숨을 한 번 내쉬었다. 




" 버, 버노좀.. "

" 네? "

" ..하핫. "




내 옷을 조심스레 잡은 채 한다는 말은 예상치도 못한 것이었다. 김종현이 내게 번호를 물었다. 뒤로 고개를 쑥 빼고 다시 되묻자 김종현은 또 단어가 아닌 의태어를 내뱉으며 눈을 요리조리 굴렀다. 김재환과 짐작한 레퍼토리에는 없는 씬이었다. 김종현은 가방에서 주섬주섬 노트를 꺼내 무언가를 끄적이기 시작했다. 몇 번의 손동작 끝에 김종현은 노트를 내게 내밀곤 시선을 바닥에 두었다.




' 번호 알려주세요 ㅎㅎ '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C | 인스티즈

" 그 형은 자아가 두 개일까? "




강의가 끝나자마자 김재환과 만나서 학교 식당에 왔다. 학식으로 나온 상추를 입안에 욱여넣으며 말하는 김재환을 보다가 나는 방금 전의 상황을 회상했다. 뜬금없이 번호를 알려달라기에 놀란 내가 되묻자 이번에는 노트를 꺼내 번호를 알려달라는 말을 적어서 보여주었다. 그리곤 연필을 내밀길래 얼떨결에 연필을 받아 들고 노트에 번호를 적어서 다시 김종현에게 주었다. 그리고 그게 끝이었다. 나와 김종현 사이에는 더이상 아무런 대화도 오가지 않았다. 강의가 끝나자마자 김종현은 노트를 품 안에 안고 강의실을 빠져나갔다. 




" 야 네가 생각해도 뭔가 이상하지. 그치? "

" 순전히 너를 싫어하는 건 아닌 것 같고. 모르겠다. 그 형 되게 어려운 형이네. "

" ...야, 맞다. 너 민현 오빠랑 친하다고 했나? "




불현듯 김재환이 민현 오빠와 밥을 몇 번 먹었다는 소리가 생각났다. 눈을 번뜩이며 묻는 내게 김재환은 멍한 표정을 짓다가 잠시 시무룩한 얼굴을 해 보였다. 뭐야 그 적응 안 되는 얼굴은.




" 야 뭔데. 표정 왜 그러는데. "

" ..나 이제 함부로 생각 안 하려고. "

" 엉? "

" 종현이 형도 착하고, 나름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한 번도 말을 해본 적이 없었잖아. "




이쯤 되면 김재환에게 궁금증이 생긴다.




" 야 나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

" 뭘? "

" 너는 밥만 같이 먹으면 친한 사이가 되고 막. 그래? "




뭘 그런 걸 묻냐는 듯 김재환은 심드렁한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는 숟가락으로 밥을 퍼 먹으며 두 볼이 빵빵해진 채 말을 이었다. 밥을 함께 먹으면서 생기는 유대감은 어쩌고 저쩌고. 아, 괜한 질문을 했다는 생각에 숟가락을 들어 밥과 반찬을 모조리 긁어 먹었다. 김재환은 그런 내 모습을 빤히 보곤 웃으며 말했다.




" 그러니까 너는 내 절친이라고 할 수 있지. "

" 소름 돋는다 진짜. "

" 내가 민현이 형한테 물어는 볼까? "




짐짓 진지한 얼굴로 김재환이 소시지 하나를 콕- 찝으며 물었다. 김재환 성격상 유도리 있게 눈치껏 민현 오빠에게 적당한 질문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아니 김재환과 나. 우리가 지금 궁금한 건 김종현이 우리를 왜 싫어하느냐. 그것 뿐이었다. 아, 한가지 더. 갑자기 내 번호는 왜 물어본거지? 과제를 같이 할 의향이 1%라도 있다는 건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는 사람이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성우는 저 멀리서부터 헤실헤실 웃으며 걷고 있는 종현을 발견했다. 뭐가 저리 좋을까 우리 종현이. 성우는 조심조심 종현에게 가까이 다가갔다. 민현의 말을 듣자 하니 오늘 여주에게 번호를 물어본다고 했던 것 같은데. 종현의 동글동글한 뒷통수가 제법 가까워졌다. 성우는 장난스런 미소를 지으며 종현의 뒤에 섰다.




" 워! "

" 엄..마얏. "

" 놀랐어? 야 종현아, 그건 또 뭐야. "




힐끔. 성우는 종현의 품 안에 안겨있는 노트를 보았다. 파스텔 톤 노트가 지금 입고 있는 종현의 분홍색 옷과 어울렸다. 종현은 살며시 웃음을 짓더니 수줍은 듯 고개를 숙였다. 어, 뭐야. 얘 왜이래? 성우는 얄궂게 웃으며 팔꿈치로 종현을 툭툭 쳤다.




" 성공 했어? 번호 드디어 물어 본 거야? "




호기심 가득한 성우의 얼굴을 보며 종현은 조심스레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는 주위를 살피다가 성우의 귓가에 조그맣게 속삭였다.




" 여주가 나보구 오빠래써. "

" 이야 우리 종현이 성공했네. "




두 사람의 기분 좋은 웃음이 흘러가는 바람을 타고 두둥실 번졌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C | 인스티즈

" 그러니까 재환이 네 말은.. 종현이가 너랑 여주를 싫어하냐. 그거지? "

" 네 형.. 아니 제가 이렇게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볼 생각은 없었는데요. 종현이 형이, "

" 그거 아니야. "

" 네? "




민현은 절로 꿈틀거리는 입꼬리를 꾹 참으며 혀로 입술 언저리를 훑었다. 아, 미치겠다. 민현은 종현이 대체 어떠한 행동을 했길래 재환과 여주가 그러한 생각을 하는지 대충 짐작이 갔다. 그래서인지 더욱 얼굴에 웃음이 흘렀다. 재환은 토끼눈을 하고 웃음을 꾹 참는 민현을 그저 바라보았다. 




" 재환아. "

" 네 형. "

" 오늘이 아무래도 날인 것 같다. "




재환은 도무지 이해 가지 않는 말 투성이인 민현의 말에 미간을 좁히며 고개만 갸우뚱 해 보였다. 방금 전 민현은 성우와 종현이 같이 있다는 전화를 받았다. 야 종현이 오늘 성공 기념으로 술 각 아니냐? 한껏 들뜬 성우의 목소리 끝에 성우야 쉬잇.. 조용히 말해야대.. 종현의 말리는 목소리가 함께 뒤섞였다. 민현은 빨리 종현과 성우에게 가서 종현이 어떻게 여주의 번호를 물었는지에 대해 알고 싶었는데, 지나가는 길에 만난 재환이 어쩌면 큰 행운을 가져올 수도 있겠구나 싶다.




" 형. 그러면 종현이 형이 저랑 여주 안 싫어한다는거죠? "

" 싫어할리가 있겠어? "

" 네? "

" 재환이 오늘 뭐해? "




저야..뭐, 시험 준비..? 아..마 연습실..? 재환은 답지 않게 말을 얼버무리며 눈을 굴렸다. 민현은 딱 봐도 한눈에 알아챌 수 있었다. 오늘 재환은 아무런 약속도 없다. 입꼬리를 끌어당기며 웃는 민현을 보며 재환은 문득 그런 생각을 했다. 이 형 정말 잘생겼네. 참 완벽한 피사체야. 그래서 여자애들이 좋아하는 거였어. 그런 재환의 속마음을 알 턱이 없는 민현은 재환에게 어깨동무를 하며 길을 걸었다. 




" 형 저희 지금 어디가요? "

" 가보면 알아. 아, 재환이 술 잘하지? "




이 형이 갑자기 왜 이러지. 재환은 예 뭐 그냥. 어느 정도는. 대답을 하곤 얼떨결에 민현과 발을 맞춰 걸었다. 행선지는 어디인지도 모른 채 그저 발걸음에 맞춰 걸을 뿐이었다. 






이 글은 걍.. 제 사심이 가득 들어간 망상일 뿐인데요...

생각보다 훠어얼씬 많은 도짜님들이 봐주셔서 지금 감당이 안됩니닼ㅋㅋㅋㅋ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곸ㅋㅋㅋㅋ저 암호닉? 그거 댓글 보는데 부기를 참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도짜님들 최고♥ㅋㅋㅋㅋㅋㅋ

다음편은 아마도 제가 이 글을 쓴 목적=제일 보고 싶은 부기ㅠㅠ가 나올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ㅋㅋㅋ그리구 브금도 넣었습니다 아주 쌍큼발랄한걸로☆

조만간 또봐여 사랑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ㅜㅜㅠ 작가님 처음으로 첫댓을 해봤네요 기분 너무 좋은데 종현잌ㅋㄱ너무 귀여워요 오빠라고 했어,,. ㅜㅜㅡ꺄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ㅠㅠ 재환이 술 잘하잖아 ,,!?2병 아니야?ㅋㅋㅋㅋㅋㅋ 민현이도 그렇고 주인공들이 너무 귀여운 것 같네요 다음 화도 너무 기대돼요ᅮᅲ 아 그리고 [슙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여러모로 기분 좋아요*'ㅅ'* 댕청미넘치는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어니
첫댓 축하해여 슙달님❤️❤️ㅋㅋㅋㅋ다음편 지금 바로 쓰는중이에요ㅠㅠ최대한 빨리 올게요^^! 댕청미 넘치는 종현이 귀여워해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요ㅠㅠ
6년 전
독자2
선댓
6년 전
독자16
저번 화에서 암호닉 신청했던 임금입니다! 핑크 부기 설레하는 거 상상하니까 너무 사랑스럽네요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
재뀨에요!!٩( ᐛ )و엌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말이안나와여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까지어떻게기다리죠ㅠㅠㅠㅠㅠ빨리와주세욤 ㅠㅠㅠ
6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릠ㅠㅠㅠㅠ신알신떠서 공부하다말고 총알같이 달려와씀다...허으 드디어 종혀니가 번호를 물어보다니ㅠㅠㅠㅠㅠ(감격) 브금도 너무 귀여워서 더 몰입해서 봤어요ㅠㅠ전 이제 오늘 잠 자긴 글렀서요.....흑 사랑합니다 자까님ㅜㅜㅜㅜ
6년 전
독자5
와 작가님 선댓이요
6년 전
독자13
아 어떡해 보는 내내 입꼬리 승천 이불 못살게 굴면서 봤어요ㅠㅠㅠㅠ부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꿀잼!!!!!!!!!!!!!!
6년 전
독자7
자까님 ㅠㅠㅠㅠㅠ !!!!!
너무재밋어요 ㅠㅠㅠㅠ
아 어뜩해... 부기 너무귀여워ㅜ..미쳐 .... 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8
아 감사해요ㅠ작가니뮤ㅠㅠㅠㅜㅜㅜㅜ 입꼬리가 내려 올 생각을 안하네요ㅠㅜㅜㅜ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픂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ㅍㅍㅍ 저 진짜 아아ㅏ우아아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 고ㅓㅇ대 올랏가서 안내려와욧 엉엉 어떡해 브금이랑 넘넘넘 잘어울리는거 아닌가요 엉엉엉엉 아 저 진짜 좋아 죽어요 ....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 ❤❤❤❤❤
6년 전
독자10
작가님 입꼬리 당기셨어요???제 입꼬리 말이에요.........아 진짜 김종현 귀여워서 사망하겠어요ㅠㅠㅠㅠㅠ황민현 말투는 진짜 또 넘 황민현 같고 김재환도 진짜 김재환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좋아요 이 글❤️❤️
6년 전
독자11
진짜 부기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 하핫,, 요거 음성지원 너무 잘 되구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 민현이나 성우가 연애 도와주는 것도 넘 좋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최고예요 엉엉...
6년 전
독자12
작가님... 김종현 에 너무 치였어요... 아... 오빠 소리에 좋아하는 모습에 제 심장도 날아갔어요... 어쩜 좋아... 아... 작가님... 김종현 사랑스러움에 치입니다 ^ㅅㅠ 종현이는 뭘 먹고 저리 귀여울까요... 엉엉...
6년 전
독자14
아어떡해ㅠㅠㅠㅠㅠ부기 너무구이여워ㅠㅠㅠㅠㅠㅠ오빠라했다고 좋아하는거봐ㅠㅠㅠ엉ㅇ엉유ㅠㅠㅠ진짜 재환이도 귀엽구ㅠㅠㅠ민현이랑 성우도 구ㅏ엽구ㅠㅠㅠㅠ다좋다진짜루ㅠㅠㅠ
6년 전
비회원71.214
와 그냥 진짜 광대승천 유발 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있으면 부기 귀여워서 광대가 하늘이랑 뽀뽀 해버릴거 같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5
ㅠㅠㅠㅠ김종현 너무귀엽쟈나ㅠㅠㅠ 아니 말투터져...개쥬아.. 재환이한테 얘기해서 잘되보려고 그러는거였으면... 암호닉을 신청하긴했는데 돌하르방이였답니다!
6년 전
독자17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 걸 너무 잘 살리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인연입니다. 。•́︿•̀。오빠라고 불렀다고 좋아하는 부기 너무 귀엽잖아요... 세상에, 세상에. 소심하게 번호 물어보는 것도 너무 귀엽고... 그냥 다 너무 귀여워요. 다음 편 빨리 보고 싶어요! 작가님이 제일 보고 싶은 부기라니... 끄응. 기다리고 있을게요. ❤
6년 전
독자19
배꽃입니다 우리 부기... 오빠라고 해서 기분 좋아져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저 귀여운 부기는 제가 납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루팡)
6년 전
독자20
아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너무귀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21
지난 화에서 [꾸쮸뿌쮸]로 신청했던 독자에요!! 부기 오물쪼물 말하는 거 너무 귀엽구여 여주가 오빠라고 하니까 정신 번쩍 드는 거 쥬거요 진짜ㅠㅠ 아가야같다ㅠㅠ
6년 전
독자22
저번에 [부기옹앵옹]으로 신청한 독자입니당!! 와ㅠㅠㅠㅠ드디어 부기가!!!!!(경축)부기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오빠라고 해줘서 기분 좋은 부기...상상만 해도 심장이 남아나지 않는걸요ㅠㅠㅠ다음에 어떻게 될지 궁금해욥!!!
6년 전
독자23
보는내내 입꼬리가 안내려갔어여..완전 취적..다시 1편부터 읽고싶네여...뭔가 지금 인티를 들어와야할것같아서 들어왔는데 다음편이 딱!!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염.. 이글은 이제부터 저의 소소한 행복입니다❤
6년 전
독자24
엉엉 좋아요... 좀만 더 천천히 읽을걸 벌써 다 읽어버려서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 진짜 재밌어요!!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용
6년 전
독자26
혹시 [쿠마몬]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6년 전
어니
아차차차 넵!! 암호닉 신청은 매번 받고이써요ㅋㅋㅋㅋ감사합니다ㅜㅜ
6년 전
독자25
아 ㅣㅠㅜㅜㅜㅜㅜ진짜 종현이 너무 귀엽고 미년이 너무 잘생겼고 재환이 너무 좋다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ㅌㅌ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번호 달라고 하는 거 짱귀...
6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매번 드는 생각인데 다 귀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0
으어ㆍ아아아아아 쪽지가 와있길래 설마설마하고 들어가니 자까님 글알림이였어요ㅋㅋㅋㄲ규ㅠㅠㅠㅜㅠㅠㅠ 휴 얼마나기뻤는지 킇클긓 오늘도 재밌어요ㅠㅠㅠㅠ 여주가 빨리 종현이 맘알아서 좋아하는거 보고싶어요 따흙 항상 재밌고 좋은글 감사해요ㅛㅠㅜㅜ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
6년 전
독자31
ㅜㅜㅜㅜㅜ세상에ㅜㅜㅜㅠ이번편도 귀여운데 다음편이 더 기대되게 하시다니ㅜㅜㅜ진짜 이글보고 댓 달때마다ㅜㅜㅜㅜ쓰게돼요ㅋㅋㅋㅠㅜㅠㅠㅜ너무귀여워서ㅜㅜㅜㅜ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어니
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인티는 뿌시지마욬ㅋㅋㅋㅋㅋ 귀여우신 도짜님이네...
6년 전
독자33
ㅎ흐ㅏ라아아ㅏ하라ㅏㅏ ㅏ아아ㅏ 기여워!!!!!!!!!!!!!!!!햐랼랴랼ㄹㄹ랼랴!!!!!!!!!킹 상추 오물오물 먹는 모습이랑 대사랑 싱크가 넘나 맞아서 뿌셔!!!!!!!!!!!그와중에 오빠라고 불러줘서 행복한 부기쓰 넘나 귀엽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어ㅠㅜㅜㅜ니ㅠㅠㅠㅠㅠ부ㅠㅠㅠㅠ기ㅠㅠㅠㅠㅠㅠ 신알신 뜨기만 엄청나게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 오빠 소리 하나에도 저렇게 좋아하는 종현이 보니까 평생 삽질하는 모습 보고 싶... 아니 빨리 이어져야죠 하핫 담글도 열심히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났을 종현이랑 성우 그리고 미년이 생각나서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아서웃음이 안멈춰요ㅎ
6년 전
독자39
와 간만에 암호닉 할 글이 생겼어여....!! [지박령] 으로 신청할게옇ㅎㅎㅎㅎㅎㅎ어니부기 넘나 귀여운것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40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ㅜㅜ종현이 챙겨주는 성우와 민현씨에게 발려버려요,,,,,,,,,
6년 전
독자41
으앙 자까님 돼지바 왔어요 ㅠㅠㅠㅠㅠㅠ 녜 하면서 초롱초롱해지는 눈빛 모에여 진짜 넘 귀엽잖아요 ㅠㅠㅠㅠ 부기야 혀 짧아줘서 너무 고마워 흑흑 진짜 사랑둥이 같아요 흑흑 브금이랑 어울려서 그런지 더더 신나고 마음이 둥둥 뜬 느낌!! 브금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댜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갈게욤 학원 갔다 왔눈데 ㅠㅠ 글 올라와 있어서 넘 놀랐어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42
[유닝]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으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혀가 짧은 종현이,,,❤❤ 역시 작소째에요ㅠㅠ
6년 전
독자43
[두둠칫]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 1화부터 봤지만 징짜 재미있어요ㅠㅠㅠㅠ 어니부기 넘 귀여운 거 아닌가ㅠㅠㅠㅠㅠㅠ 늘 느끼는 거지만 상추 먹는 짤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44
작가님!!!! 쫑부기에요!!!! 글 옆에 알파벳이 달린것으로 보아 작가님은 연재를 결정 하신거겟죠??? 너무 좋아서 하늘 날아갈 지경입니다 ㅠㅠ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34.223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절로 나네요.. ㅠㅠㅠㅠ 조녀나
6년 전
독자45
종현이 드디어 여주 번호 물어봤다ㅠㅠㅠ 작가님 글 보고 있으니까 애기 키우는 기분이 들어요ㅜㅜ 규ㅣ여유ㅓㅠㅠㅠ
6년 전
독자46
와 부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드디어 번호 물어봣어 ㅠㅠㅠㅠㅜㅠㅠㅠ 내가 절로 기분 좋다,,❤️
6년 전
독자47
아 벌써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항상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무슨 캐릭터닮았는다는 부분 너무 웃겨요ㅋㅋㅋ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너무귀엽꾸 민현이 웃응참는거 너무발린다ㅠㅠㅠ캬..ㅠㅠㅠ 작가님 이런 소재 너무 좋습니다♡♡
6년 전
독자50
작가님 얼른얼른 다음편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민현이 짤이 너무 설레..크읍... 너무 잘생겨써.... 작가님 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재미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암호닉 [댕댕]으로 신청하고 갈게요 사랑합니다ㅜㅜㅜㅜ
6년 전
독자51
진짜 글 읽고 너무 귀여워서 난리친 건 처음입니다ㅠㅜㅠㅠ 따흑 넘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ㅜㅜㅠㅜㅜㅜㅜㅜㅡ
6년 전
비회원151.79
부기랑여주 진짜너무너무너무세상에서제일 귀여워서 죽어버릴것같아요 글 읽는 내내 광대가 올라가서안내려왔어요ㅜㅠㅜㅜㅜㅜㅡ암호닉 [짝소부] 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52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하 세상 구ㅏ여운 부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투부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하핫 이제부터 하핫을 자주 쓰겠습니다 ㅠㅠ 신알신 얼룬 해야겠어욤
6년 전
독자54
부기얌 이예요!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기여워서 저 쥬거요...느아아아ㅏㅇ아아아ㅏ앙 여주랑 재환이도 너무 귀엽구ㅠㅜㅜㅜㅜㅠㅠㅜ글 읽는데 몽글몽글 해지는 기분입니당ㅜㅜㅜㅜ좋아여ㅠㅠㅠ
6년 전
독자55
다 넘나 귀여워여 ㅠㅠㅠㅠㅠㅠㅠ종횬아 어서 들이대!!!! 그와중에 재환쓰도 귀엽구 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ㅏ여❤
6년 전
독자56
0226 아 진짜 종현이 말투 넘 귀여운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미칠 것 같아요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ㄱ아진짜 부기 넘 기여워요 ㅠ ㅜ 담화에 여주가 머라구 말할지도 알거같고 종현이 발음 어눌하고 세계최고 포인트 아닙니까 흑흑,,, 세상,ㄱ 잘살앗다,, 재화니 넘 기엽고 제갈민현 넘나 최고...암호닉 [국산비누]로 신ㅊㅓㅇㅎㅏㄹ개요
6년 전
독자58
아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아ㅠㅠㅠㅠㅠㅠㅠ어니부기종현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7.194
헉 진짜 읽는 내내 종현이 귀여워서 롬곡나는... 진짜 재밌어요ㅠㅠㅜ 빨리 다음화 보고 싶네요ㅠㅠㅠ [몽글몽글]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비회원150.185
[감자도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으엌ㅋㅋㅋㅋ ㄱ 종혀니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ㅜㅜㅜ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ㅜㅠㅠ 담편이 엄청나게 기대되네요ㅋㅋㄲㅋㅋ

6년 전
독자59
아너무 조항ㅇ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발음 진짜 ....ㅜㅜ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60
헐 민현이 큰일을 해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아유귀여워ㅜㅜㅡ조현이 송공해쬬?
6년 전
독자62
안녕하세유 잘 읽고있습니다 신알신도 해써유❤️❤️ 암호닉은 [민현29]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63
유자청이애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ㅠ김째알류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요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 하핫 이게 가장..사랑스럽구...사앙해오
6년 전
독자64
캬 슬슬 움직이는군여... 자까님께서 그리신 어니부기 궁금하네여!!
6년 전
독자65
[음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작가님 우리 부기 언널ㅇ 보여주세요ㅠㅠ 너므 심장이 두근구려서 살수가 옶어요ㅠㅠㅠ ㄱ여운것 애ㄱ희..ㅠㅠㅠ
6년 전
독자66
너무귀엽다 오빠라고했다고 좋아해ㅜㅜㅠㅠㅠ 진짜귀야웡 이제 여주랑 오해를 풀필요가있어!!!
[몽구]로 암호닉신청이요

6년 전
독자67
괴물입니다! 오늘도 어니부기는 참 귀엽군요.. (코 쓱)
6년 전
독자68
우와 진짜 재미있어요!!!! 빨리 다음편두 보고싶은뎅....기다릴게용
6년 전
독자69
아 다귀여워ㅠㅠㅠㅠㅠㅠ다ㅜㅜㅜㅠㅠ세상에ㅜㅠㅠㅜ진짜 하핫.,,,,하핫,,,!!!하핫,,,,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와 진짜 어쩌지 너무 재밌고 귀엽고 하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글 쓰는 자까님 복받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1
작가님!! 잼잼입니댜~~ 진짜 매번 느끼지만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글 읽다가 넘 귀여워서 죽을뻔해써요,, 하핫 음성지원되고 넘 10덕이고 ㅠㅠㅠㅠㅠㅠㅠ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72
아니 자까님 이렇게 글을 설레게 잘 쓰시면 어떡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자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합니다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73
종현이 하핫!이라고 말하는게 상상되서 더 귀여운것같아요ㅜ
6년 전
독자74
아 진짜ㅜㅜ 댓글 안쓰려고햤는데 너무 기여워서ㅜㅠ 써요 부기ㅜㅜ진짴ㅋㅋㅋㅋㅋㅋ항상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부기온앤온]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갈게요!!
6년 전
독자75
와 어떡하죠 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서 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비밀여행]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76
술ㅋㅋㅋㅋㅋ 둘이 술 먹다가 민현이가 먼저 취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 그와중에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하핫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저런 오빠있었으면 좋겠네요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야ㅠㅠ 사랑스럽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

6년 전
독자77
암호닉 신청했던[플레이오렌지]에요ㅠㅠㅠㅠ아오늘도종현이는사랑스럽군요... 하..조용히말해야대하는데 귀여워서죽을뻔했습니다..옹의능글함과민현이의다정한저말투와재환이의절친미까지..넘나좋네요 흐뭇...재밌게읽고갑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으엉 ㅠㅠㅠㅠㅠ 오빠 소리 듣고 좋아하는 부기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작가님!!!! 이제 재환이도 부기가 여주를 좋아하는 걸 아는 건 시간 문제군요 호호호 부기와 여주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6년 전
독자79
부기야 오빠 소리 들으니까 죠아?
좋아하는 모습을보니까 너무 귀여위ㅠ
그리고 여주야 부기는 싫어하는게 아니라
널 좋아해 아주 많이 (뿌뿌)

6년 전
독자81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오빠라고 했다고 좋아하는거 넘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음편 너무 기대돼요 작가님 사랑합다♡
6년 전
독자83
하ㅠㅠㅠ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라고 했다고 저렇게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 대학가면 저런 오빠 있나여..? 없겠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85
작고 소듕한 부기.....넘 귀여어.......... ,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86
작가님 신알신 신청했슴다유ㅠㅠㅠ 하ㅏㅏ.... 너무 좋아요!!!!! 지구뿌셔!!!!!!!!!! 다음편 ㅠㅠㅠ 기다리기 어렵네요ㅠㅠㅠㅜㅜ 빨리 오시길 바라며....헿ㅎㅎㅎ
6년 전
독자87
이거 안 본 부기단 없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종현이도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좋은데ㅜㅜㅜ민현이 성격이 너무 설레요ㅠㅠ꺄ㅜㅠㅜ
6년 전
독자89
아진짜 너무귀여워ㅋㅋㅋㄱ종현이 넘 순수하고 오빠라 했다고 좋아하는거 진심 핵귀여워서 폰뿌실뻔ㅠㅠ
6년 전
독자90
오빠라고 햇대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김종혀뉴ㅠㅠㅠㅠㅠㅜㅜ다음편까지 어떻게기다리죠ㅠㅠㅜㅜㅜㅜ작가님뮤ㅠㅠㅠ
6년 전
독자91
[다녤]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오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유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 나무 귀여워ㅓㅓㅠㅠㅠㅠㅠㅠ 하핫 이말투 너무 음성지원되는거 아닙니까ㅠㅠㅜ 비지엠도 딱이다ㅜㅠㅠㅜ
6년 전
독자93
와 저 [혀니부기♥]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 와 제 별명이 어니부기랑 되게 비슷해서 진짜 맨날 너무 설렌다는..!!! 왜 저는 이 갈을 이제서야 본걸까요!!! 글잡에 종현이 글이 별로 없어서 되게 의기소침해져서 잠시동안 글잡을 떠나있었는데 그 사이에 이런 멋쟁이 작가님이 오셨다니!! 우와우와ㅠㅠㅠ 전 이제 기말이고 뭐고 여기에 제 영혼 걸랍니다..ㅠㅠ 작가님 사랑래요 이런 종혀니 볼수있게 해주셔서 진짜 음성지원 돼요ㅠㅠ 작가님 종현이 특징 넘나 잘 잡으시는것..ㅠㅠㅠ 다음화로 꼭 만나요ㅠㅠ
6년 전
독자94
이거 진짜 너무 대박적이에요 작가님 ㅠㅠ 보는 내내 너무 귀엽고 설레서 실실 웃으며 봤어요 :)
6년 전
독자95
황미녀니
6년 전
독자96
캬캬ㅑㅋ 드디어 나오다니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니까~~~??? 번호를 물어보다니 ㅠㅠ 너무 좋은거 역시 재환이링 민현이의 콤비는 크아~~ 이대로 계속종현이기 좀더 힘을냈으면 좋겠오용
6년 전
독자97
헉...헉... 너무 대박적이에여ㅜㅜ 선생님의 글솜씨에 오늘도 현생을 마감하며 황홀함을 깊이 느낍니다... 다들 김종현 픽해주세요.....전 선생님도 함께 픽하고싶네요....
6년 전
비회원58.63
어 댜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대박 작가님 넘 좋아요 저 인티에서 글 첨보는데 넘 좋아서 댓글 남겨요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정말.. 만수무강 하시고.. 사ㅏㄹ애효
6년 전
비회원181.217
꿀잼ㅋㅋㅋㅋㅋㅋㅋ김종현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어니부기야ㅜ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운거아니야?ㅜㅜㅜㅜ
암호닉 [망개몽이]로 신청하구가여!

6년 전
독자98
작가님 저 미쳐요ㅠㅠㅠㅠㅠㅠ부기 너무 귀여워서 오늘도 심장 부여잡고 울었어요 흐흑ㅠㅠㅠ옹이랑 황제도 너무 좋고 단짝인 재환이는 정말 베스트 오브 베스트예요 엉엉 작가님 최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9
핟 너무재밌어요....
6년 전
독자100
대박적이네여........... 안륑루매ㅑ운ㅇ루ㅑ내울ㄴㅇ 황제님... 충성충성... 부기 넘 귀여운 거 아닌가여................. 아ㅜ밀매ㅑㅇ룸ㅇㄻ 부기 최고 귀여워..............
6년 전
독자101
끊기 신.. 이세요 정말... 하.. ㅜ너무 귀여워..넋이 나갈 같아요...
6년 전
독자102
너무재미써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03
진짜 재밌다
6년 전
독자104
귀여워 ㅠㅠㅠ
6년 전
독자105
김종현 ㄱㅇㅇ...
6년 전
독자106
요즘 자까님글덕에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ㅠㅠㅠ 자까님이 보고싶은 부기모습은 어떤모습인지 님나 기대됩니당ㅠㅠ 오래오래오래 연재해주세요 흙흙 오늘도 재밌게 잘봤습니다!!!
6년 전
독자107
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ㅈ종현이ㅠ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아 브금 찰떡이네요ㅎㅎㅎ완전 귀여워여 ㅠㅠㅠ흑흑
6년 전
독자110
[꼬북칩]으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용ㅇ
6년 전
독자111
종현아 나 일단 지금 한바가지 눈물 흘렸어... 하아아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작가님 저는 [꿀돼지]로 암호닉 신청하구갑니다!!
6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제광대좀 내려주세요 너무귀엽자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 너희왤케귀엽니ㅠㅠㅠㅠ째화나귀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3
저번화보고 계속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오늘은 드디어 대화를 해보다니!!
6년 전
독자114
지금 계속 정주행 중인 독자입니다 꺄 부기 넘 귀여워!!!!! 벽뿌셔!!! 번호 따서 좋아하는 부기 8ㅁ8 넘넘 귀여워요 옴념뇸 암호닉 받으신다몀 [남고]로 신청할께요!
6년 전
독자115
으아 부기 귀여워서 입꼬리가 안내려가요ㅠㅠㅠㅠ 재환이도 너무 귀엽고 민현읻ㅎ 너무 좋고 옹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편 보고싶네욯ㅎㅎ [땁답]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6년 전
독자116
너무 귀여워서 사망 ㅇ<-<
6년 전
독자117
다음화가 시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8
아 미텨ㅛ다 너무 ㄱ여워 어니부기!!!!!++++!!으아ㅏㅏ아ㅏㅏ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6년 전
독자119
대박...대박적....신알신해써여..
6년 전
독자120
민현이 넘 좋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1
!!!!!!!!!♡♡♡♡♡
6년 전
비회원49.73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ㅠ 보면서 계속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하아.....부기 진짜로 채고다..이렇게 귀여운 부기로 글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ㅅㅠ
6년 전
독자123
아증말 너무 귀여워여ㅠㅠㅠ빨리 재환이가 둘으 ㄹ이어주길 ㅠㅠ
6년 전
독자124
자까님ㅠㅠㅠㅠㅠㅠ부기 너무귀여운거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스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25
흐아아너무귀여워 김종현!!!!!!!@@@!!!!!!!!!!!!!!!!!!!!
6년 전
독자126
아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됩니다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7
[킬링]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너무 귀여워서 숨져버릴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128
부기ㅠㅠㅠㅠㅠ 여주 번호받기 성공해써ㅠㅠㅠ 폭죽이라도 터뜨려야하나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오늘밤 잠자기는 글렀습니다ㅠㅠㅠㅠ 광대가 안내려간다구욧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봐도 넘 재밌습니당:) [늘봄]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6년 전
독자129
헐... 독방에서 보고 찾아왔어요... 저는 오늘 잘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 현망진창이 될거같아여ㅜㅜㅜㅜㅜ 작가님 너무 최고예요...
6년 전
독자130
으엉ㅜㅜㅜㅜ너무귀여워요ㅜㅜㅠ애들 캐릭터 확실하구 아 너무 설레요ㅜㅜㅠ벌써 씨씨하는 기붆ㅎㅎㅎㅎㅎㅎ다음편도 너무 기대돼요❤
6년 전
독자131
독방에서 추천글 보고 찾아왔는데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 담편 기다릴게요!! 맞다 [헤스티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32
광대가 안 내려가요 부기 넘 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이 두콩세콩 합니다 ..
6년 전
독자133
으우와아우ㅜㅜ너무귀여워서ㅇ지구뿌심우주뿌심ㅠㅠ부기왤케사랑스러운가요ㅠㅠ울려보고싶슴다항가항가ㅋㅋ큐ㅠㅠ작가님사랑해용ㅠㅠ
6년 전
독자134
브금 최고 ㅠㅠㅠㅠㅠㅠㅠ왜 제가 다 마음이 선덕선덕하고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암호닉 늦지않았다면 [외계인] 신청할게요......!!! 다음편도 너무너무 기대되요 ❤️❤️❤️
6년 전
독자135
작가선생님ㅠㅠ 저도 암호닉 [페부기즈] 로 신청할게요,,ㅠㅅㅠ 종현이 말투 넘 귀엽고요.. 쏠쏠2조로 프듀판 입덕한 저로서는 이글이 너무 은혜로와요,,☆☆☆☆사는동안 행복하세요❤ 브금도 글에 너무 잘 어울려서 더 몰입해서 읽었어요ㅠㅠㅠㅠㅠ 다음글 나올때까지 이 노래 듣고있을게요ㅠㅠ❤
6년 전
독자136
부기말투도레미파쳤어욬ㅋㅋㅋㅋㅋ진심 너무 귀여워욬ㅋㅋㅋ큐큐ㅠㅠㅠㅠ큐큐큐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7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처음으류 댓글달아봐요
다음편두 기대할게용 ~~~~~!

6년 전
독자138
프듀독방에서 추천받고 지금 정주행했어요! 아 진짜 부기 넘 귀엽고 쏠쏠2조애들 나오는거 너무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ㅠ
혹시 작가님 브금 노래 제목 알 수 있을까요!ㅠㅠ

6년 전
어니
독방에서 추천이요??? 헐랭 감격의 도가니....ㅠㅠㅋㅋㅋㅋ감사합니다! 브금은 오마이걸- 너의 귓가에 안녕 이고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ㅠㅠ
6년 전
독자139
핑크부기라니! 번호 물어볼 생각에 꼬까옷 입은 건가요 ㅜㅜ 오빠라고 부른 거에도 좋아하는 부기 너무너무 귀여워... ♡
6년 전
독자141
부기 드디어 성공 했군뇨!!! 소중한 노트 껴안고 다니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제 입꼬리 책임지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서 엄마 미소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큰일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ㅜ어어어ㅓ허어어어어엉
6년 전
독자144
술머거......빨리머거..... 진심 다토해버려......
6년 전
독자145
와..... 김종현 진짜 와..... 어떻게 이렇게 귀엽지.....?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멎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흑흑 작가님 이거글 완전 현실에 있을법한것 같지만 아닌것같고 ㅠㅠㅜ이런 사람들 대체 어디서봐야할까요ㅠㅠㅠ 매우 설렙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아진짜이거너무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 너무 귀여워 8ㅅ8...
6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ㅋ 캐릭텈ㅋㅋㅋ
6년 전
독자151
오빠래써ㅠㅠㅠㅠㅠ ㄱ여워죽는다 부기야..
6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성공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6년 전
독자154
브금까지 넣으니까 쌍큼함이 배로 늘어났네용ㅎㅎㅎㅎㅎㅎㄹㄹ보면서 계속 웃었어욬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섴ㅋㅋ
6년 전
독자155
악 귀여워...ㅠㅠㅠ 보는 동안 계속 웃으면서 봤어요 작가님 체고!!! 사랑해요 ㅠㅠ
6년 전
독자157
아......너무 귀엽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아 상상하니까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
6년 전
독자160
브금 들으면서 보니까 더 귀여운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으면서 부기한테 설레고 귀엽고 그냥 다 좋아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1
아 대박 ㅠㅠㅠ 부기 넘귀여워요ㅠㅠㅠ 민현이가 챙겨주는것도 넘넘ㄴ 좋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2
종현아...... 작가님 글 너무 재밌고 귀엽고 대박적이네요 진짜..
6년 전
독자163
김종현 진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4
오.. 성공.. 종현이 성공!!! 하지만 공책... 왜 노트ㅠㅠ 종현이 노트 다 없애버려!!! 민현이가 되게 사랑의 큐피트? 같네요ㅋㅋ 민현이 화이팅..ㅎㅎ
6년 전
독자165
너무너무너무 재밋어여 ㅠㅠㅠㅠㅠ귀여운 종현이 ㅠㅠㅠㅠㅠㅠㅠ [져니] 로 암호닉 신청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6
아 진짜 오빠래써ㅠㅠㅠㅠㅠ너무ㅜ귀여워요 그냥 이 글 보면 생각 나느게 그냥 귀엽다는 생각 밖에 안 들어요 그냥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작가님 사랑해요 아 진짜 종현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6년 전
독자167
세상에 해야될 과제는 안하고 지금 이거 열심히 보거잇는데 우리 어니부기 목소리가 귓가에서 맴돌고이쏘요...
6년 전
독자168
중간중간 짤들이 너무 조아용.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9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 파쳤다 진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70
아.. 너무 귀여웡~ 사소한거 하나에도 너무 좋아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ㅎ
6년 전
독자171
오빠라고 불렀다는 사실에 좋아하는 게 더 귀여워 요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72
ㅠㅠㅠㅠㅠ진짜 우리 부기 하는 행동도 어쩜 하나하나 다 사랑스럽고 귀엽니....(사망
6년 전
독자173
귀여운 부기도 부긴데 황민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모 잘생겨서 중간 중간 놀래버려요
6년 전
독자174
으엌ㅋㅋㅋㅋㅋㅋ황민현ㅋㅋㅋㅋㅋㅋ왤케 설레좈ㅋㅋㅋ큐ㅠㅠ
6년 전
독자175
ㅎㅎㅎㅎ보고있는대 계속 웃음이 난다 종현이도 너무 귀엽구 민현아 너두ㅠㅠㅠㅠㅠㅠ웃는 모습 완벽해 크ㅠㅠ
6년 전
독자176
와 미쳐따ㅠㅠㅠㅠ풋풋한 사랑느낌... 늠나 좋다ㅠㅠㅠ
6년 전
독자177
아징짴ㅌㅌㅋㅌㅋㅋ너무 귀여워 아가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8
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어쩜..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9
날이다!!! 오늘이 바로 부기의 날입니다!!!!!!!!!! 얗호!!!!!!!!
6년 전
독자180
하핫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하하핫 부기 너무 귀엽네요
6년 전
독자181
귀여워 ㅠㅠㅠㅠ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82
아아ㅏ구ㅜㅜ재환이도 너무구기여워여ㅠㅠㅠㅠㅠ종현이 제사ㅇ랑입니다
6년 전
독자183
핡.... 김종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6년 전
독자184
하 너무귀여워...다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 부기말투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5
잘보고가여~
6년 전
독자186
아 귀여워 심장아...아....ㅠㅠㅠㅠㅠ 오구 울조녀니ㅠㅜㅜㅠㅠ이렇게귀여우면 반칙아닌ㄱ가요ㅠㅠㅠ
6년 전
독자187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뭣도 모르고 끌려가는 재환이도 너무 귀엽고 수줍수줍한 부기도 귀엽고ㅠㅠ 황제님은 여전히 잘생기셨네요..
6년 전
독자188
부기 겁나 구ㅏ여워 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189
ㅇ하 진짜 너무 재밐ㅅ어요ㅜㅜ 어니부기 넘나 기여운것 ㅜㅜㅜ 귀여워 주금
6년 전
독자190
아니 김종현 너무 궈엽다나여ㅠㅠ퓨
6년 전
독자191
진짜 종현이 짝사랑은 민현이의 하드캐리보조가 없었다면....(암담)
여주에게 번호 를 얻기까지....오조오억년 예상해 봅니다!!! 민현이 짜란다!짜란다!!!]

6년 전
독자192
아ㅜ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오늘 다 읽고 잘거예요ㅠㅠㅠㅠ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3
저 아니부기픽도 아니였고 관심도 없었는데...이글을 보고 바로 빠져버렸습니다...충성충성
6년 전
독자19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귕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
6년 전
독자195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작가님최고 짱재미있어여ㅠㅠㅠ
6년 전
독자196
아 진짜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종현이랑 성우랑 민현이 3명에서 진짜 뭐하는거얕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97
아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러운 생명체 아닌가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ㅜㅠ ㅠ
6년 전
독자198
끄앙 너무 귀여워 소심부기ㅠㅠㅠ 번호따서 좋아하는 모습이ㅜㅠ
6년 전
독자199
소심부기도 너무 귀엽고ㅠㅠㅜㅠㅠ이어주려는민현이도너무귀엽고ㅠㅠㅠㅠㅜ같이좋아하는성우도귀엽거 밥먹으면서친해지는 것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200
민현설레..부기기오워..재환현실미돋아
6년 전
독자201
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악!!!!!!!!!!!!!!!! 쩨알이가 이렇게 귀여우면 전 어떡하라고 그러셔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읽으면서 혼자 망상한다고 얼굴에 열도 오르는것같고..... 책임지세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2
사랑둥이ㅠㅠㅠ
6년 전
독자203
종현아 .... 왜이르케기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204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종현아ㅠㅠㅠ말투 진짜ㅠㅜㅠㅠ애들 특징이 그대로 반영되어있어서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ㅎㅎ
6년 전
독자205
앜ㅋㅋㅋㅋㅋ재환이가 끌려가는 곳은...!
6년 전
독자206
종현아... 계속 엄마지소지으면서 흐뭇한 미소가♡
6년 전
독자207
미녀뉴ㅠㅠㅠㅠ미년 넘 잘생겨써ㅠㅠ글에서도 느껴쟈ㅠㅠ
6년 전
독자208
민현아ㅏ종현아 성우야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이 졸합 뭐야 너무 사랑스러워 귀여워ㅠㅜㅠㅜ
6년 전
독자209
악 넘조아서 입꼬리가 광대에서 안내려와여 ㅜㅜㅜㅜㅜ 여주가 오빠래써... 오빠오빠 ㅜㅠ
6년 전
독자210
ㅠㅠㅠㅠㅠㅠㅠㅠ글만봐도잘생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녀니ㅠㅠㅠㅠㅠㅠ아진짜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엉엉 ㅠㅠㅠ
6년 전
독자211
재환이에게 다 알려주려는걸까요?? 데려가서 어떻게할지 궁금해요 ㅋ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12
ㅜㅡㅜㅠㅜㅡㅜㅜㅜ 발음부터 싹다 취향저격ㅜㅜ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213
어니부기여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ㅜㅜㅜㅜㅜㅜ 오빠ㅜㅜㅜㅜㅜㅜㅜ 쩨알이오빠ㅜㅜㅜㅜㅜㅜ 종현이오빠ㅠㅠㅠㅠㅠㅜㅜㅠㅠ ㅛㅏ항행으우우누누
6년 전
독자214
아 저 3인방 너무 보기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ㅠㅠㅠㅠㅠㅠ 재화니도 귀엽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5
작가님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16
최고에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꼼지락꼼지락 번호물어볼거 생각하님가 귀여무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17
저 이글 정말 너무 좋아요 엉엉 ㅜㅜㅜ!!!!
6년 전
독자218
너무좋아요ㅠㅠ진짜대바ㅠㅠ규ㅠ
6년 전
독자219
여기는 남주 뿐만아니라 서브 캐릭터들도 너무 맘에드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역시금손 자까님
6년 전
독자220
ㅜㅜㅜㅜㅜㅜㅜ민현이도 살레고..재환이 너무 귀엽구...성우도 귀엽고.:::종혀니..하핫...핵귀야워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1
종현이 너무귀엽고ㅋㅋㅋㅋ성우는 왜이리사랑스럽고 민현이는 다정쏘쓰위슈ㅜㅠㅜ재환이는 그냥 존재자체가ㅠㅠ
6년 전
독자222
뭐지뭐지???? 종현이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는 오빠같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사랑해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3
으앍 제일 보고 싶은 부기라뇨..! 저 정말 죽습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4
설마 술먹으면 입트이는 그러언 술버릇인가요? 그랬으면 좋겠다아 그러면 그냥 술병들고 가!
6년 전
독자225
종현이 오빠라고해서 좋았어??ㅠㅠㅠㅠㅠ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귀여워 엉앙어아어엉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6
너무 좋아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ㅠㅠㅜㅜㅜ 하
6년 전
독자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호를 그렇게 귀엽게 물어볼일이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넘 좋아여ㅠㅠㅠ
6년 전
독자228
민혀니 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 왤케 찰싹 들어맞지 캐릭터가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29
아 셋 케미 대박이고요 진짜 최고 아아아 말을 못잇겠어요 최고입니다
6년 전
독자230
읽으면서도 내내 입가에 미소가 하하핳 귀여운거 소심한거 다 너무 좋고 사죄2조도 다 좋구ㅎㅎㅎㅎ 작가님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231
아 구오즈 조합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재화니도 현실속에서 저랬을 것 같아서 더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6년 전
독자232
부기찬양 !!! 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버노땃오.. 울애기 ㅜㅜㅜㅜ끄읍...진짜 이렇게 귀여우면 엌덕하자는구죠 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3
너무 재밌고 부기 귀엽고 난리났어요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4
브금있으니까 더더더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재환이도 좋고 민현이도 좋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5
글도 재밌는데ㅜㅜㅜㅜㅜ 밑에 사진도 너무 귀엽고 종현이도 귀엽고 민현이도 귀엽고 그냥 다 좋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236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오빠라고 해줬다고 엄청 좋아하고ㅜㅜㅜㅜ귀여워라
6년 전
독자237
아우진쨬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
6년 전
독자238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 심장이 아파..
6년 전
독자239
이 미칠듯한귀여움은 뭐죠...정없조맞냐
6년 전
독자240
번호땄다고 좋아하는거보ㅓ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242
아너무좋아요진ㅋ자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3
부기 앞에서 아무말하는 여주 ㅋㅋㅋㅋ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아서 아무말이라니 ㅋㅋㅋㅋㅋ 그리고 부기도 번호를 종이에 ㅋㅋㅋㅋㅋㅋ 지금봐도 귀엽고 웃기고 ㅜㅜ
6년 전
독자244
오늘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ㅜㅜ 우리 부기ㅠㅜㅜ 하ㅠㅜㅜ 부기야 더 용기를 내!!
6년 전
독자245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엌ㅋㄱㅋㅋㅋㄱㄱㅂ읽는 내내 엄마미소가..
6년 전
독자246
너무 재미써요ㅜ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 귀여워
6년 전
독자247
어떻게 될지 너무 궁그매요ㅎㅎ 종현이는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9
종현이도 귀엽지만 성우랑 민현이랑 재환이도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0
오빠라고 백번 불러줄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우ㅜ어러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1
종현이 너무귀여워ㅠㅠㅜㅠㅜㅠ
6년 전
독자2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트 안고 걸어가는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3
진짜 종현이 민현이 성우 너무 다 귀여워욯ㅎㅎㅎㅎㅎ 이렇게 성인이 귀여워도 되는거에요?!?!?!?ㅋㅋㅋ 작가님 글 읽을때마다 아이들이 귀여워서 자꾸자꾸 웃게되네욯ㅎㅎㅎ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4
작가님 짱 이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5
종현이 귀여워서 죽어갑니다ㅠㅠㅠ 아니 이런 피사체가 어디있는건지ㅠㅠ
6년 전
독자256
아 애들 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7
아 너무 빨리 끝났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 재밌어요 눈치 없는 김재환도 웃기고 ㅠㅠ
6년 전
독자258
애들 다 너무 귀여워요퓨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아카짱... 종현이 미니미니하게 만들어서 가지거 다니고 싶다...제발 너무 구ㅏ여워...이제 그만 귀여워도 돼
6년 전
독자260
처음부터 쭉 읽는 중인데 진짜 왜케 귀여워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1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애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스러워서 죽음..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2
아ㅏㅠㅠ사랑스럽다요ㅠㅠㅠ
6년 전
독자263
종현이도 귀엽고 옆에서 도와주려는 민현이랑 성우도 귀여워용 이제 재환이도 조력자 모드? 가 되려나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4
워후 다음편 술자리~~~~ 등장인물 다 너무 귀엽다 징챠 숨못쉬어..
6년 전
독자265
귀여우어 ㅠㅠㅠㅠㅠㅠㅠ 언제봐도 귀여우어요 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2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랑 종현이 성우 왜이리 귀엽죠ㅠㅠㅠㅋㅋㅋㅋ체들ㅠㅠ
6년 전
독자267
ㅜㅜㅜㅜ ㅇㅣ런 학교가 도대체 어디에 있을까요 ㅠㅠ 있으면 어떻게든 공부하고 노력해서 입학하려고 할 텐데 ㅠㅠ 후 ㅠㅜㅜㅜㅜㅠ 너무 환상적입니다 ㅜㅜㅠ
6년 전
독자268
ㅠㅜ종현이 너무 설렘투성이네유ㅜ
민현이가 챙기는게 귀엽네유

6년 전
비회원74.169
아...중간에 미녀니 입술핥는 짤 너무 적절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269
부기 하핫 음성지원 되는거 저뿐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악ㄱ 너무 귀엽잖아ㅠㅠ민현이두.....다 도와주고 참 좋은친구들이구나 허허
6년 전
독자270
예에~~~번호교환~~~~~성공했다잉
6년 전
독자2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2
진짜 캐릭터 한명 한명 다 너무 귀엽고 맘에 들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273
재환이랑 여주 생각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눈치가 없는 성우도 귀엽고 도와주고 있는 민현이도 귀엽고... 이 글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4
진짜 자동 광대승천이에요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75
글 보는 내내 진짜 광대승천 ㅠㅠ애들 다 너무 귀여워여ㅠㅠㅠ
6년 전
독자276
드디어 재환이도 알게되겠구나 ㅎㅎㅎ 여주랑 종현이 많이 도와주길 !!
6년 전
독자277
ㅋㅋㅋ우리 종현이 ㅋㅋㅋㅋ오구오구 잘했어요ㅋㅋㅋ재환이도 이제 포섭하는건가요? 우리 황제님ㅋㅋㅋ
6년 전
독자278
사랑스러운 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6년 전
독자279
버노따고 신나하는 종현이가 너무 사랑스럽다. . .(쥬금..)
6년 전
독자280
김종현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진짜ㅠㅠㅠ
6년 전
독자281
아니부기진짜 너무 귀엽다ㅠㅜㅠㅜㅠ 옹도 미년이도 재화니도 진짜 다들 너무..하..ㅠㅠㅜㅜㅜ 왜 우리대학에는 저런 사람들 없는거죠?
6년 전
독자282
대박씈ㅋㅋㅋㅋㅋ드뎌 번호땄음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3
넘나 재미꼬요...
6년 전
독자284
여주가 나보구 오빠래써래ㅠㅠㅠㅠㅠㅠ김종현 ㄱㅇㅇ ㄱㅇㅇ 넘나 귀여워ㅠㅠㅠㅠ읽는 내내 엄마미소 나왔어욬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5
ㅋㅋㅋㅋㅋㅋ 종현이 오빠라는 단어에 저리 뿌듯해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매력이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귀야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6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오빠 소리 들었다고 수줍어하는 것도 그렇고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김종현/황민현/최민기/강동호] 리얼남매 Talk -특별편48 몽그리 06.19 23:38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담임쌤 황민현 -0217 몽그리 06.19 13:01
뉴이스트 [뉴이스트] 뉴이스트와 함께하는 학식라이프6 학식랑 06.19 02:24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느그 집엔 김종현 없지? A27 감자소년 06.19 00:28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담임쌤 황민현 -0126 몽그리 06.19 00:0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280 어니 06.15 01:1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E304 어니 06.11 20:24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331 어니 06.09 00:3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C284 어니 06.06 15:0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309 어니 06.04 22:13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A344 어니 06.04 02:08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13:06 ~ 5/9 1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