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엑소
씨씨 전체글ll조회 10546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4 + 암호닉 1차 신청 | 인스티즈










ep.4






























“ 다들 진짜 고생 많았다. ”





새벽 4시까지 이어진 주점이 드디어 끝났다. 

이 짓을 내일 또 해야 한다니. 이건 사람이 할 짓이 절대 못 되는 걸 너무 뼛속까지 깨달았다.

다들 녹초가 되어 손님들이 다 나간 주점 쇼파 위에 뻗어 누워 앓는 소리만 끙끙 내고 있었다.





“ 진짜 이거 너무 극한 노동 아니에요? ”

“ 내가 술집 알바 이래서 안 하는데 학교에서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다. ”





박지훈과 민현선배가 차례대로 속에 쌓여있던 불만을 툭툭 내뱉자 다들 동의는 하는지 고개만 끄덕이며 자리에서 일어날 생각을 안 한다.

집에는 언제 가고, 언제 다시 학교로 오냐.

지하철에서 죽치고 앉아있을 생각을 하니 다시 머리가 아파와 옆에서 벽에 머리를 기대고 앉아있던 박우진의 등에 머리를 기댔다.





“ 뭐야, 김여주냐. ”





고개를 살짝 틀어 저를 한 번 쳐다보곤 다시 벽에 머리를 기대는 박우진을 팔꿈치로 툭툭 쳤다.





“ 야, 너 집에 언제 갈 거야? ”

“ 안 가. ”

“ 안 간다고? ”

“ 어. 너도 가지마. ”





박우진과 집이 근처라 둘이 등하교를 같이 할 때가 많았다.

그래서 오늘도 같이 가려고 물었더니 당연히 안 간다는 식의 대답이 들려와 고개를 갸웃거렸다.


그럼 여기서 밤을 새?





“ 안 가면 여기 계속 있게? ”

“ 아니. 근처에 찜질방 있더라. 거기서 자려고. ”

“ 아… ”

“ 그리고 가려면 첫차까지 기다려야 되잖아. 너도 그냥 찜질방에서 자. ”





꽤 솔깃한 제안을 하는 박우진의 말에 잠시 생각을 하다 고개를 끄덕였다.

찜질방 마지막으로 갔던 게 3년 전인 것 같은데.





“ 야, 돈은 니가 내주냐? ”

“ 꺼져. ”





단호하게 말하는 박우진 등을 아프지 않게 퍽퍽 때리곤 자리에서 일어나 구석에 있던 제 짐을 챙겼다.

찜질방 갈 거면 빨리 가서 빨리 쉬어야지.

제 짐 옆에 있던 박우진의 가방도 같이 챙기고 앉아있는 박우진을 향해 까딱까딱 손짓했다.





“ 뭐야, 여주 지금 가게? ”

“ 아, 네. 저 그냥 우진이랑 찜질방에서 자려고요. ”

“ 둘이? ”

“ 오오, 둘이 뭐냐. ”





저를 발견한 지성선배의 물음에 답하자 옆에 있던 민현선배가 의심의 눈초리로 저와 박우진을 번갈아 쳐다봤다.

그러자 누워있던 박지훈도 합세하여 저와 박우진을 흘겨보더니 이내 민현선배의 옆으로 다가가 귓속말로 뭐라뭐라 속닥였다.


아, 진짜 그런 거 아니라고. 다른 사람도 아니고 박우진은 진짜 말도 안 되잖아.


제가 그런 거 아니라며 손사래를 치자 원래 강한 부정은 긍정이라며 또 자기들끼리 속닥이는 민현선배와 박지훈을 보고 있자 다시 열이 오르는 기분이다.

근데 왜 박우진은 아무 말도 안 하는데.

박우진을 째려보자 저를 빤히 바라보더니 어깨 한 번 으쓱이고 마는 게 얄미워보여 입술을 삐죽였다.





“ 1절만 해라, 얘들아. ”





낄낄거리는 민현선배와 박지훈의 뒤로 간 지성선배가 머리를 한 번씩 툭툭 쳤다.

그리곤 임영민이 있는 쪽을 턱으로 슬쩍 가리키고 다시 자리에 앉았다.

이제야 사태파악을 한 민현선배와 박지훈이 멋쩍은 듯 웃더니 잠이나 자야겠다며 다시 자리에 눕고 주점 안은 정적이 흘렀다.


언제까지 임영민과 이런 식으로 엮여야하는 건지 정말 불편하고 어색했다.

의식적으로 임영민이 있는 쪽을 쳐다보지 않으려 고개를 돌리곤 가방을 들고 박우진의 옆으로 가서 앉았다.


빨리 나가자.





“ 그럼 저희 갈게요. ”





박우진이 자리에서 일어나고 저도 뒤따라 일어나 출구 쪽을 향하며 선배들에게 고개를 꾸벅였다.

이 어색한 공기에서 얼른 나가고 싶다.


오기 싫지만 내일 다시 올게요.


저희가 있는 쪽은 쳐다보지도 않고 누워 팔만 들어서 손을 흔들거리는 선배들과 애들을 보다 주점에서 나와 밖으로 올라갔다.

지금 가면 그래도 5시간 정도는 잘 수 있겠네.





“ 돈은 오빠가 내줄 테니까 내일 치킨 쏴라. ”

“ 오빠는 무슨, 세상에 오빠 다 뒤졌냐? ”





제가 퉁명스럽게 받아치자 박우진이 제 머리 위에 손을 턱 올려놓곤 한숨을 내쉬었다.

아마 오늘 계속 일하느라 쉬지도 못 하고 여기저기 불려다녔을 텐데.





“ 가서 후딱 씻고 자. 내일 또 일해야 되잖아. ”

“ 그래야지. 아, 진짜 존나 피곤하다. 뒤질 것 같아. ”

“ 엄살은. ”

“ 밴드 붙였네. 또 다치지 말고. ”





제 팔을 쳐다보며 얘기하는 박우진에 제가 다쳤던 것이 이제야 다시 생각이 났다.

그러고 보니까 고맙다는 말도 못 했네.

겉으론 무심한 것 같아도 항상 이렇게 뒤에서 저를 챙겨주는 박우진이 어쩐지 듬직하게 느껴졌다.





“ 야, 박우진. ”

“ 왜. ”

“ 넌 연애 안 해? ”

“ 그건 왜 물어봐. ”

“ 그냥 궁금하잖아. 너 여자친구 있는 거 한 번도 못 봤어. ”





제가 박우진을 알고 지낸 기간 동안 박우진이 연애를 하는 걸 정말 단 한 번도 보지 못했다.

대학 들어오기 직전에 헤어졌다고 말했던 전여친 1명 이후로는 그냥 아예 여자 얘기를 잘 꺼내지 않아서 저도 딱히 신경을 쓰고 있진 않았다.


설마, 혹시… 뭐, 전여친을 못 잊어서. 이런 건 아니겠지?





“ 나도 연애 좀 하고 싶다. ”

“ 하면 되잖아. ”

“ 상대방은 나랑 연애할 생각이 없는 것 같아서. ”

“ 뭐야, 너 좋아하는 사람 있어? ”

“ 어. ”





아무렇지도 않게 대답하는 박우진에 충격을 먹어 가던 길을 멈추고 우뚝 섰다.

뭐야, 그동안 나한테 그런 말 안 했잖아.


제가 멈춘 탓에 같이 멈춘 박우진이 제 표정을 한 번 쳐다보곤 작게 웃었다.

아니, 나는 웃을 기분이 아니라고. 와, 좀… 좀, 배신감 들어.

말은 안 했지만 제 생각을 읽고 있는 것 같은 박우진이 제 이마를 손끝으로 톡톡 두드렸다.





“ 너 지금 표정 완전 빙구야. ”

“ 아니, 왜 나한텐 말 안 했어? ”

“ 니가 안 물어봤잖아. ”

“ …… ”





너무 당연한 대답에 순간 말을 잃어 입만 벌린 채로 벙쪄있자 박우진이 제 어깨를 끌어당겨 저를 끌고 다시 길을 걸어갔다.

안 물어봐서 말을 안 했다는 박우진의 말이 너무 당연해서 어이가 없어 계속 헛웃음만 나왔다.


그래, 내가 안 물어보긴 했는데 그래도 먼저 말해줘야 되는 거 아니야?





“ 와, 배신감 쩐다. ”

“ 뭘 이런 걸로 배신감이 들어. ”

“ 누군데, 누구야. 박우진 마음 훔쳐간 거 누구야. ”

“ 시끄럽다. ”





말해줄 생각이 없는지 앞만 보며 길을 걷는 박우진이 얄미워 팔꿈치로 옆구리를 세게 툭 건드렸다.

아- 비명소리와 함께 저를 쳐다보는 박우진을 잔뜩 흘겨보곤 발걸음 속도를 올려 박우진보다 빨리 걷자 제 속도를 맞춰 박우진이 옆에 붙었다.

진짜 나는 임영민이랑 썸탈 때부터 비밀 안 만들고 다 말해줬는데, 치사하게.





“ 치사하다, 치사해. 안 궁금하니까 앞으로 말하지마. ”

“ 뭐야, 삐쳤냐. ”

“ 안 삐쳤어. ”

“ 기다려. 조만간 말해줄 테니까 궁금해도 조금만 참아. ”

“ 안 궁금하다니까? ”

“ 지금 얼굴에 완전 궁금해요, 써있다. ”

“ 웃기시네. ”





입을 삐죽이며 휙 고개를 돌리자 박우진이 웃으며 제 볼을 툭툭 건드렸다.

아니, 궁금하긴 한데… 아, 자존심 상해. 안 궁금하고 싶은데 안 궁금할 수가 없잖아.

떨어지라며 박우진을 밀어내자 일부러 더 가깝게 붙어오는 박우진 어깨를 퍽퍽 주먹으로 내리쳤다.

진짜 얄미운 새끼.




















“ 잘 쉬었어? ”

“ 네, 선배는요? ”

“ 잘 쉬었을 것 같니. ”





찜질방에서 잔 다음 날, 점심시간에 맞춰 박우진과 주점으로 돌아가자 아직도 널부러져 있는 몇몇 선배들과 애들이 보였다.

그나마 멀쩡하게 살아있던 지성선배가 저희를 반겼지만 선배도 그닥 상태가 좋아보이진 않았다.


축제 2번 했다간 사람 다 죽겠네.


들고 왔던 가방을 한 쪽에 내려놓고 미처 다 못한 화장을 하려 파우치를 들고 빈 방을 들어갔는데,

쇼파에 앉아 핸드폰을 하고 있던 임영민과 마주치고 말았다.

2초간의 정적 후, 고개를 꾸벅 숙였다가 다시 나오려 몸을 트는데 저를 붙잡는 임영민의 목소리가 들렸다.





“ 여주야, 잠깐만. ”

“ …네? ”

“ 잘 잤어? ”

“ 아, 네… ”

“ …우진이랑 둘이서 잔 거야? ”





머뭇거리며 물어보는 임영민의 눈을 피해 테이블만 빤히 쳐다보았다.

대체 이런 질문을 하는 이유는 뭘까.





“ 연락을 하고 싶었는데 니가 싫어할 것 같아서. ”

“ …… ”

“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는데 우진이도 남자니까 어쨌든. ”

“ …… ”

“ 아, 그러니까 내 말은… ”

“ 선배. ”

“ 어? ”

“ 이제 선배가 신경쓰고 그럴 일 아니잖아요. ”

“ …… ”





대체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건지 잔뜩 횡설수설 거리는 임영민에게 선을 긋자 입술을 깨물고 저를 빤히 바라보는 게 느껴졌다.

지금 정리하고 있는데 대체 왜 이렇게 자꾸 거슬리게 만드는 거야, 왜.


주먹을 꽉 쥐고 가만히 서있자 자리에서 일어나 임영민이 제 쪽으로 걸어왔다.

머리 속에선 얼른 발을 돌려 나가야한다는 생각이 잔뜩 차올랐지만 막상 제 발은 떨어지지 않고 임영민이 제게 가까워지는 만큼 더 굳는 것 같았다.





“ 내가 이제와서 이러는 거 진짜 웃긴 거 알아. ”

“ …… ”

“ 너에 대한 마음이 처음이랑 달라서 나도 내가 마음이 변했구나, 싶었어. ”

“ …… ”

“ 그래서 나 편하자고 너랑 헤어진 거잖아. ”

“ …… ”

“ 근데. ”

“ …… ”

“ 너랑 헤어지고 하나도 안 편했어. ”

“ …… ”

“ 니가 나 피했던 2주동안 무슨 생각을 했냐면. ”

“ …… ”

“ 진짜 내가 개새끼인 거 아는데. ”

“ …… ”

“ 그냥 니가 너무 보고 싶었어. ”

“ 그만해요. ”





한 마디만 더 들으면 당장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것 같았다.

지금 임영민이 어떤 얼굴을 하고 있는지 볼 자신이 없어 고개를 푹 숙이고 제 발끝만 뚫어지게 쳐다보았다.

가슴이 미친듯이 뛰고, 손이 떨리고, 머리가 어지러웠다.


이렇게 빨리 후회할 거면 왜 헤어지자고 그랬는데.

숨이 턱 막히는 기분에 그대로 뒤를 돌아 방에서 나와 화장실로 곧장 향했다.

임영민은 저를 붙잡지 않았고 덕분에 화장실로 들어오자마자 눈물을 참느라 일그러진 얼굴을 맘편히 들 수 있었다.





그냥 니가 너무 보고 싶었어.





귀에서 맴도는 임영민의 말과 목소리가 더욱 저를 괴롭게 옥죄어왔다.

그렇게 잊을 거라고 장담을 했으면서 임영민의 말 한 마디에 바로 무너지는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멍청하게 느껴졌다.

제일 답답했던 건 임영민을 피했던 지난 2주간, 사실은 저도 임영민이 보고 싶었다는 사실이다.






























-


안녕하세요! 또 금방 글을 들고 왔습니다 ^.^

근데 제가 사정이 생겨서 다음편은 아마 이번주 주말쯤에나 들고 올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잘 기다려주실 거라고 믿습니다!


이번 편은 뭔가 정말 본격적인 러브라인 신호탄을 빵- 쏜 것 같은 그런 편이에요.

이야기를 잘 풀고 싶었는데 제 글솜씨의 한계가 여기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많이 좋아해주시는 독자님들 덕분에 글을 쓸 맛이 납니다 ㅠ.ㅠ


정말 다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그래서 이번화부터 암호닉을 받을 생각입니다.

신청하신 암호닉은 나중에 한번에 정리해서 확인차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댓글에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그리고 소감도 같이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제 글이 독자님들한테 어떻게 느껴지고 있는지 참 많이 궁금하답니다.

글을 딱 읽고 드는 생각 아무렇게나 적어주셔도 감사해요!

제가 앞으로 글을 쓸 때 많은 참고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15
끼얏호 암호닉 [임금]으로 신청이요!!! 우진이는 여주를 얼마나 오랫동안 좋아한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공부 하다말고 잘 보고 갑니당.... 영어 빵점...
6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 대박입니다.. 진짜 얼른 영민이랑..다시..재결합해..짝..ㅠㅅㅠ 암호닉 [그린]으로 신청하고 가도 될까요! 잘 보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3
[ㅇㄱ39]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영민씌 ,, 그렇게 빨리 후회할거면 왜 찼을까요 ㅠㅠㅠㅠ 우진이가 좋아하는 사람 뭔가 예상이 가네요 히히
6년 전
독자4
와 영민아 진짜 그러면 안되지 ㅠ ㅠㅠㅠㅠㅠㅠ 누가보면 여주가 찬 줄 알겠닽ㅌ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진이가 저렇게 티를 내는데 여주는 왜 모른담 ㅇㅅㅇ
6년 전
독자5
진짜 재밌어요..후회하지 말지 ㅠㅜ 우진아 빨리 고백해ㅠㅠ
6년 전
독자6
우진이의 맘을 흔든 사람은!거울을 보란 말야! 너만 몰라!ㅠㅠㅜ아 영민이는 또 사람 마음으류ㅠㅜ
6년 전
독자7
[녤림]으로 신청합니당!! 정말 재밌어오 ㅠㅠㅠㅠㅠㅜ 작가님 체고 충성충성 ㅜㅜ ^^7
6년 전
독자8
[참새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ㅠㅠ! 영민이 행동 그러지 말자ㅜㅠㅠㅠ 우진이 진짜 아 여주 눈치가 너무 없네요 우진아 우진아앜 진짜 넘 설레고 재밌고 흑 이글이 다하네요 진짜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9
영민아..안돼..ㅜㅜㅜㅠㅠㅜㅠㅠ우진이 불쌍해서 안돼 여주 우진이꺼야.. 본인이 차놓고ㅜㅜㅠㅜㅜㅠㅜ흑흑 잘보고가여 작가님..
6년 전
독자10
따흐흑....이런건 보고 눈치없다고 하는건가요....누가 봐도 자기 좋아하는데...근데 썸탈때무터 그걸 우진이에게 다 이야기했다니 우리 우진이 멘탈은 누가 보듬어 주나요ㅠㅠㅠㅠ따흐흑 이리와 내가 보듬어 줄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아 영민아 왜 그랬어.....그렇게 빨리 후회할 거면 왜 그랬니........
6년 전
독자12
영민아ㅠㅠㅠㅠㅠㅠ헤어지지말지ㅠㅜㅜㅜㅜ왜그랬어ㅠㅠㅜㅜㅜㅜㅜㅜ
근데 여주 씨눈이넹 우진이가 널 조아한다구!!!!!널!!!!! 아 우진이 아련미 터질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6년 전
독자13
으타아아아악!!!!!!!!!우짐아ㅠㅠㅠ영민아ㅠㅠㅠㅠ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우진이가 여주한테 말해줄려던게 영민이 얘기라면 얼른 얘기해서 여주가 맘접게했음 좋겠지만 영민이도 좋은데ㅠㅠㅠㅠㅠㅠ우진이도 넘 안쓰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오ㅓㅠㅠㅠ
6년 전
독자16
[돌하르방]신청할게요ㅠㅠㅠ 우진이가 얼른고백해서 영민이한테 거슬리는 존재가 됐으면 좋겠어요.. 여주가 조금 힘들겠지만... 그래도 여주야 난 우진이다 한번 해어진 커플 또헤어질지모른단다.. 하지만 너의 사랑을 응원해ㅠㅠ 둘중에고르기힘들터이니ㅜ
6년 전
독자17
암호닉[참새짹]신청할게요! 이글 제 최애작품중 하나예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독자18
[옹뇽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진짜 여주도 둘중 한명만 고르기 넘 힘들겠어요.. 누구랑 이어져도 상관없지만 맘은 아플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짱요]로 암호닉 신청이여!!! 영민이 진짜 뭐져.....?ㄷㄷㄷ 너무한거 아니에요....? ㅠㅠㅠㅠ 본격적으로 삼각관계 시작 되나여..... 하..ㅎ
6년 전
비회원178.79
흑흑 우진이 너무 짠내 나요 ㅠㅠ 여주야,, 얼른 눈치를 채란 말이야!
6년 전
비회원 댓글
영민이 이제 마음 접으려는 여주한테 넘나리 가혹한 것 ㅠㅠ 이제 삼각관계 슬슬 시작인가요,, 저 삼각관계 글 원래 잘 못 보는데 이 글은 꼭 볼것입리다!!!
6년 전
독자20
[야발히]로 암호닉 산청합니다!! 영민쓰,, 그러는거아냐,, 우리 여주 어떡해ㅠㅠㅠ 우진이 마음 훔친 사람 여주야,, 너야너,,
6년 전
독자21
헝 재밌게 봤어요 ㅠㅠㅠㅠ우진이 넘 안타깝고 여주도 안타까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영미니]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영민이 후회할 거면서 왜 그랬어. ㅠㅠㅠㅠㅠㅠ 재결합해라, 해! 우진이도 안타깝고...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4
따흐흑 작가님,,, ㅠㅠㅠㅜ 영민이 자꾸 여주 마음 흔들고 그러면 안되는데... 너무 설레는건 왜죠?ㅜㅜ 우진이도ㅜㅜㅜ 짠하고...설레고ㅠㅜ
6년 전
독자25
[뿜뿜이]로 암호닉 싴청할게여!!!세상에...우진이는 이제 뭔가 슬슬 러브를 시작할거같고..영민이는 구남친의 정석을 보여주려나 모르겟네여..세상 개꿀잼 전 이런게 제일 재미쟈요~~
6년 전
독자26
좀 있다가 말해준다는 건 우진이가 고백할 날이 머지 않았다는 건가요,,,?(도키도키) 그 와중에 보고 싶었다는 영민이 넘 짠해서 맴이 아팠구,,,ㅠㅠ 영민이랑 우진이랑 둘 다 함께 꽃길만 걷고 싶은 건 너무 제 바람이겠조,,,?(롬곡( 오늘도 넘나 잘 보고 갑니닫ㅇ 앗 그리고 암호닉 [디눈디눈]으로 신청하고 싶어요(ෆ`꒳´ෆ)
6년 전
독자27
우와아ㅜㅜㅜㅜㅜㅝ 이제 시작이네요 삼각관계~!~!~!~ 유후 신난다 오늘도 잘 읽구 가용!!!❤
6년 전
독자28
아 우진이는 곧 고백할거 같고 영민이는.. 이제 후회하는데 ㅠㅠㅠㅠㅠ 아이고 이제 완전히 삼각관계네요!! 잘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30
[사용불가]로암호닉신청해요!
그렇게 매몰차게 가놓고는ㅜㅠㅠㅠ여주맘흔들지마 나쁜 임영민ㅠㅠㅠ미워

6년 전
독자31
[윰]으로 신청할게요!
임영민 전형적인 후회남주로 가나여ㅠㅠ아니 후회서브남주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ㅠㅠㅠㅠㅠ 우진이한테 썸타는 것 까지 다 말하다니ㅠㅠㅠ여주 나뻐여ㅠㅠㅠ

6년 전
독자32
토마토)로 할게용!! 아진짜 영민이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후화ㅏㄹ 거면 왜그랬어 답답해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작가님 ㅠㅠㅠㅠ작가님 신알신이 뜰때마다 너무 신나요ㅠㅠㅠㅠㅠㅠ우진아ㅜㅜㅜㅜ영민이랑 우진이 둘중한명은 엄청난 맴찢이겠죠...벌써 마음이아프네요...ㅠㅠㅠㅠ암호닉 [620]으로 신청할께요!!
6년 전
독자3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진짜 우진이 ㅜㅠㅠㅠ어어ㅓㅇㅇ 너무 설레요ㅠㅠ
6년 전
독자35
아이고ㅜㅜㅜㅜ 영민아... 그래도 헤어지는 건 아니었지ㅜㅜㅜㅜㅜ 우진이가 들으면 어후... 상상도 안 된다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6
영민아 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으어어어ㅓ어ㅓ 이걸 지금보다니ㅠㅠㅠㅠㅠ저를 매우 치세요ㅠㅠㅠ [살사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85
너무 좋아서 정주행하고 왔어욯ㅎㅎ영민이...정말 구남친의 안좋은 쪽으로 표본이네요ㅠㅠㅠㅠ우진이 감정은 다 느껴져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여주야 ㅠ 우진이가 좋아하는 사람 너자나 ㅠㅠㅠ
6년 전
독자41
아니야 .. 흔들리지만 재결합은 아니야 ........ 우진이 ...... 우진이 어떡해 ...? 아니 근데 전남친이 임영민이잖아 .. 현실에 찌뿌레기들이 아니라 임영민이야 ... 야 근데 남사친더 박우진이잖아... 아 고민이야ㅜㅜㅜㅜㅜ 아 제밯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2
아 진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영민아 그러게 왜 헤어지자구 그랬어ㅠㅠㅠㅠㅠㅠ우진이 마음도 너무 애잔해요...
6년 전
독자44
[미묘]로 신청합니다 !#영민 너무해,,,,,ㅜㅜㅜㅜㅜㅜ우진이 제발 찌통이.아니게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6
아니ㅠ이렇게 끊으시면 너무 궁금하잖아유ㅠㅍㅍ퓨ㅠㅠ
6년 전
독자47
아으아허어어어ㅠㅠㅠㅠ마음 아파라ㅠㅠㅠㅠㅠㅠ엉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겆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48
아니야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우진이는ㅠㅜㅜㅜㅜㅜㅜ우리으진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9
큐큐큐ㅠㅠㅠ 안뇬하세여 작가님 우진이 짝사랑 . .. . .. . 상대는 접니다 껄껄 ㅠ큐ㅠㅠㅠ 여주야 빨리 우진맴좀 눈치채줘라 . .. . 영민 여주 맴 흔들지 맬래고 ~~~?~;!,!//!/!!^!! 한번떠난건 떠난거는 무슨 사랑해 둘다 사랑해여 ㅠㅜ [아몬드]로 암호닉 신청합니댜
6년 전
비회원11.238
타이밍.. 오예스굿.. 암호닉 [Loveshot] 신청하구갑니다,, 후,, 계속 봐온결과 정말 원래 스윗남인거 알지만 ㅠㅜ.. 너무.. 아오야.. 삼각관계 넘 아 우 죽을맛이고요~ㅠㅠ ... 중간에 우진이 진짜 스윗해서 이불 다 찢어버릴뻔했아ㅓ요... 상대방이 나랑은 연애할생각이 없어보엿ㅇ라여...라는 둥.. 안물어봤다는둥 ㅋ.. 쫘식,, 하,, 잨가님 설렘포인트를 참 잘 아셔서 죽겠읍니다... 다음편 넘 기대됩ㄴ니다... 흑흑 .... ❤️ 늘 잘보고있어요 ...!
6년 전
독자50
ㅠㅜ영민이 너무해여ㅜㅜ 그럴거면 헤어지자고 하지 말지ㅜㅜ 우진이랑오 잘됐음 좋겠고 영민이랑도 잘됐음좋겠고 .. 왔다갔다 하네요ㅠ [입틀막]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52
아아아 셋이 관계가..너무 오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 다 왜이렇게 마음을 흔드는지..
6년 전
독자53
아 임영민 뭐냐고....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 그래도.. 어쩔 수 없어... 난 여주♡우진 밀거야..!!! 있을 때 잘하라고.... 여주야.... 우지니가 좋아하는 사람 너야 너.... you.... 우진이가 여주 좋아하는 거 여주 빼고 여기 독자분들 다 아는데요..ㅎ 작가님 저 주말까지 얌전히 기다릴 수 이써요 글구 암호닉 받으신다니까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사랑둥이] 로 신청할게료!!! 꺅 난 작가님의 사.랑.둥.이>ㅁ<❤
6년 전
독자54
으아 영민이....후회할꺼면서ㅠㅠㅠㅠㅠ 왜헤어지자 했대ㅠㅠㅠㅠ 아근데 우진이 왜이렇게설레죠ㅠㅠㅠ
6년 전
독자55
ㅇㅏ 너무 좋아서 기절할거같아요..그냥 둘 다 이어질ㄹ수없나요(? ㅋㅋ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6
대박이거뭐 둘다좋아서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양다리는안됩니까?(웃음)
6년 전
독자57
[메리크리스마스]로 암호닉 신청해요! 제목이 너무 끌려서 첫 화부터 정주행하고왔어요! 모든 글에 댓글을 달고 싶었지만 뒷 내용이 너무 궁금해서ㅜㅜㅜㅜ우진이의 짝사랑도 되게 슬픈데 영민이랑 재결합도 좋으면 어떡하죠ㅜㅜㅜㅜ이번 주 주말만 기다리며 살래요ㅜㅜㅜ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58
뭐죠 이 cc권장글은...ㅠㅠㅠ 당장 복학신청하고 캠퍼스로 달려가고 싶네요 물론 저런 남자가 우리과에 없어서 fail 입니다 ㅎㅎㅎ 다음화 기다릴게요!!! 재밌는글 감사합니당 ❤️
6년 전
독자59
뭐야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엉엉 어뜨케ㅠㅠㅠㅠㅠㅠ아휴류
6년 전
독자60
[뿌얌]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 임면민... 이제와서 왜그러는데 ㅠㅠㅠㅠㅜ 우진이는 여주를 좋아하는게 맞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둑라곶ㅎ은데ㅠㅠㅠㅠㅠ둘다좋은데ㅜㅠㅠㅠ 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62
저 암호닉 [오호]로 신청합니당!
오늘도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63
1203으로 신청할께요♥
대학 가고 싶은 고삼 꿈 받아갑니당

6년 전
비회원127.213
헐 영미니 ㅠㅜㅠㅠㅠㅠㅠ 나빴는데 나쁘다고 말할 수 없는 거 같기도 하고 ㅠㅠ 그냥 마음 아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4
꺄ㅠㅠㅠㅠㅠ작가님 글 감사합니당ㅠㅠㅠ둘다 너무너무 좋은데ㅠㅠㅠ영민이는 왜ㅠㅠㅠㅠ헤어지고 나서 왜!!!ㅠㅠㅠㅠㅓ
6년 전
독자65
영민아ㅠㅠㅠㅠ 그러게 왜 헤어지자 그랬어ㅠㅠㅠ
6년 전
독자66
영민아ㅠㅜㅠㅜㅠ 왜 헤어지자고 했니?ㅠㅠㅜㅠㅠㅠ 우진아 빨리 고백하고 맘편히 있자ㅠㅠㅜㅜ
6년 전
독자67
영민아 여태껏 왜그랬어ㅠㅠㅠㅠㅠ그나저나 우진이 짠내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6년 전
독자6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영민아 왜그랬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전개 정말..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69
아진짜 ㅜㅜ우진이도불쌍하고 영민이도 불쌍하고 여주도 불쌍하고 ㅜ빨리 ㅜㅜ 달달하게 지내는거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아마음너무아프다
6년 전
독자70
[바구진]으로 신청합니다ㅜㅜㅜㅜㅜㅠ 우진이가 좋아하는사람..ㅎ 알거같네요!!!둘이 잘 되었으면ㅜㅜㅠ
6년 전
독자71
[수 지]신청해요!
아 우진이ㅠㅠㅠㅠㅠㅠㅠ
영민이랑 다시 사귀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ㅠㅠㅠ

6년 전
독자72
영민아ㅠㅠㅠㅠㅠ와 왜그래...... 나 우진이.... 우진이 나 조아하는거마찌.... 영미나 후회해.,,,.?ㅠㅠㅠㅠㅠㅠㅠㅠ와 어떠카지ㅠ둘 다 조아요 어케 흑라느너ㅓㅠㅠ
6년 전
독자73
영민아 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그러는거야ㅠㅠㅠㅠㅠ 우진이는 또 어떻게..!!!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아 영민이 너무 이기적인데 왜 또 그 말에 설레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 [309]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우진이랑 잘 됐으면 싶다가도 영민이 못잃어.... 8ㅅ8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합니당ㅜㅜ 다음 편도 기다릴게용!
6년 전
독자75
영민아ㅜㅜㅜㅜㅜ 아무리 그래도 이건 아니야ㅠㅠ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76
ㅠㅠ영민아 맴찢이긴 한데 왜 그랬어... 작가님 우진이 세상 스윗해여ㅠㅠ삼각관계 아주 흥미진진합니다! 빨리빨리 다음화 보고싶어영 여주는 진짜 복받앗네요ㅠㅠ뷰럽다 영민이도 우진이도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7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내맘을흔드는건데!!!!야ㅔㅕㅇ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자루체고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0703]으로 신청할게요! 영민아 왜그런거야ㅠㅠㅠㅠㅠ영민이도 좋지만 우진이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재밌어요!
6년 전
비회원124.79
[꼬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잘보고있습니당 재미있어요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9
[낙월]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세상에 ㅠㅠㅠ 영민이 목소리 생각하면서 읽으니까 막 마음도 아픈데 설레고 또 나븐 놈 같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 우진이가 넘 좋기도 하고 결론은 작가님 사랑합니다 엉엉
6년 전
독자80
아ㅠㅠㅠㅠㅠ점점 재밌어져요ㅠㅠㅠㅠ우진아..............맴아프다.................
6년 전
독자81
영민 ,, ㅠㅡㅠㅡㅜㅠㅡ
6년 전
독자82
방금 정주행 끝났는데ㅜ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과연 남주는 누가 될까요ㅠㅠㅠㅠ 영민이도 좋구 우진이도 좋구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 머시쪄ㅠㅠㅠㅠㅠㅠㅠㅠ 여시는 싫구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게요!!❤️❤️❤️ 암호닉 [어피치]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83
으엉 ㅜㅜ [맴맴]으루 암호닉 신청할게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84
작가님. ㅠㅠㅠㅠ 암호닉 [뚜기]로 신청할게요 ❤️❤️❤️❤️❤️ 진짜 영민 .......ㅠㅠㅠㅠ 저 뒷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요 ㅠㅠㅠㅠ 작가님 글 진짜 재밌어요 ❤️❤️❤️❤️ 오늘도 잘 읽고 가오 ❤️❤️❤️❤️
6년 전
독자86
보리로 신청하겠ㅅ브니다퓨ㅠㅠㅠㅠㅠ작가님아무제밌아여ㅠㅠㅠ 사라이해여
6년 전
독자87
[무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영민아... 그렇게 후회할 거면 왜... ㅠㅠㅠ 전 개인적으로 영민이랑 여주가 다시 안 사귀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임0미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ㅜ
6년 전
독자89
[샐라인] 신청이요! 임영민이 ㅠㅠ 이제 와서 후회하고 그럼 너 너무하잖어 이 바보 멍청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가 좋아하는 상대도 역시 여주겠죠? 둘 중 고르는 것도 넘 맘 아프지만 전 개인적으로 후자를 선호... 자까님 오늘도 잘 봤어요! 끊기 정말 잘하시네여... 얼른 다음화가 시급합니댜
6년 전
독자90
[키드오]로 암호닉 신청이요! 그러게 있을때 절하지ㅜㅜㅜ근데 영민 선배 못잃어요... 진짜 너무 좋아 영민선배...
6년 전
독자91
[3636]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초반에 영민이와 헤어진 것부터 시작이었는데 뭔가 그래서인지 우진이한테 조금 더 정이 가네요. 영민이 시점으로도 궁금하네요 고맙습니다
6년 전
독자92
영민...이로지마.......이러면 렬루 트레쉬로 가는 길인것이여......그와중에 우진쓰 예스굿!~!!~!스윗가이 체고다 슬슬 기승전결에서 승을 막 지나는 것 같아요 하악하악 넘나 기대되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이 타이밍에서 닥우진을 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호다닥]으로 신청해요 사랑해오
6년 전
독자93
[토펭이] 이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마자여 씨씨는 하는게 아니에여ㅠㅠㅜㅠ근데 영민이나 우진이라면 이해가능><><♥♥17새내기가 설레고갑니다♥♥
6년 전
독자94
[짭짤이토마토]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왜 이제야 봤죠...흑...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뭔가 엄청 먹먹하고...흑 영미나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6
[99]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 영민이 그러지말아라 편하자고헤어지고 다시 그러는거 몹쓸 짓이다이거
6년 전
독자97
와 영민이 진짜....그러지마라 영민아...(감정이입) 뜬금없지만 작가님 축제준비 해보셨나븨ㆍ여 진짜 넘나 생생한것ㅋㅋㅋㅋㅋ 몇달전의 악몽이 떠오르네여...^^
6년 전
독자98
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재밌어요!! 영민이랑 재결합 살포시 밀어봅니당❤️
6년 전
독자99
ㅠㅠ작가님 필력대박이에요 ㅠㅠ 마지막 영민이말보고 ㅠㅠㅠ 하 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우지니랑결혼해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1
아정말ㅠㅠㅠㅠㅠㅠ저는 영미니말구ㅠㅠㅠㅠ우진이가 여주랑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진이가 좋아하던애가 여주인거죠???흐규ㅠㅠㅠㅠ그랬으면ㅠㅠ
6년 전
독자102
[괴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가요!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103
[녜르] 신청합니다! 이거이거 당연히 우진이는 날 좋아하는 것 같은데 녕민이는 갑자기 왜 나를 다시 좋아한대요 웃기는 사람이야 진짜 진작에 그렇게 잘해야지 왜 헤어지자고 해서 사람 상처받게
6년 전
독자104
[윙팤카]로 신청해요~!!
우진이의 러브스토리 벌써부터 기대돼요❤
진짜 재밌어서 너무 짧게 느껴질정도에요ㅠㅠㅠ
다음 화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105
헉 저 1화부터 숨 참고 지금까지 쭉 읽었어요 .. 영민이 나빴어 .... 후회 할거면 왜 헤어지자구 구랫냐ㅠㅠㅠㅠ 아! 암호닉은 [념미니]로 신청할게요 ! 좋은 글 감사해요 덕분에 재밌게 읽었네용 ^0^ ❤
6년 전
독자106
헉 ㅠㅠ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마음 아프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는 여주를 좋아하는 거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이랑 우진이랑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8
흐어ㅠㅠㅠ 맴찢ㅠㅠㅠ 여주맴도 이해되는데 영민이 너무 마음 아파요... 우진이도ㅠㅠㅠㅠㅠ 다음편 빨리 보고싶네욤... [람]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욤!!
6년 전
독자109
영민아 이제와서 그러는거ㅜ아니야..... 우진이가 여주 걱정하고 챙기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10
담내용이너무궁금하네여ㅠㅠㅠㅠ필력이대단하신듯해여ㅠㅠㅠㄴ담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6년 전
독자111
ㅜㅜㅜㅜㅜㅜㅜㅜ 우진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영민이ㅜㅜㅜㅜㅜㅜㅜ 둘이 오카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2
아오 임녕민....................왜 이제와서............ 여주야 우진이가 좋아하는 사람 너야너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3
[망고]로 닉신청할께요!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이런 분위기진짜조아하는데ㅠㅠㅠ 오래오랴써주세뇨ㅠㅠㅠ

6년 전
독자114
아 빨리 다음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말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115
영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자슥 ㅠㅠㅠㅠㅠㅠ 아떻게될지 넘나 궁금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랑은 꽁냥꽁냥 좋아요 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6
헝헝헝 영민이 나쁜사람.. 그러는거 아니야... ㅠㅠㅠ 다정보스 우진이ㅠㅠㅠㅠ 영민이 나쁘ㄴ사람.. ㅠㅠ
6년 전
독자117
제가 가장 사랑하는 글잡 8ㅅ8 씨씨... C가 두 개면 원이 되니까 제 암호닉은 [써클] 로 부탁드릴게요! 영민... 아직 여주가 마음을 완전히 정리하지 못했기에 혼란스러워 하는 것 같은데, 이대로 가다간 다른 독자님들은 모두 우진이를 밀겠어요 뉴뉴 제 마음도 언제 바뀔진 모르겠지만 소심하게 영민이를 밀어보겠어요,,,
6년 전
독자118
아아 작가님 저는 못고르겠어요 맘이 아파여 흑 신알신 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9
방금 정주행하고 정신 못 차리고 있숨니다... 흡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영민아 ㅜㅜㅜㅜㅜ 왜 그램ㅅ어 ㅜㅜㅜㅜㅜㅜ왜 후회할 짓 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만약 제가 여주라면 으 못 골라요 8ㅅ8... 둘 다 너무 좋은 걸요 암튼 작가님 글 대박 재밋서요 완전 제 취향!!!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하고 있겠슴다 ♡♡♡♡ [뉴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20
[임녕민]
우진아 ㅠㅠㅠㅠㅠㅠㅠ여주 좋아하능거잖라 ㅠㅠㅠㅠ
우진이가 좋아하는사람 여주 너야 너 !!!!!ㅠㅠㅠㅠ
그리고 영민이는 왜 잘해주는건데 ㅠㅠㅠㅠ또 사람 설레게 흔들어 놓는군요 ㅠㅠ
영민이고 좋고 우진이도 좋고,,,, 여주는 좋겠어요 ,,T^T
작가님 진짜로 재밋숮니다 ㅠㅠ❤️❤️❤️

6년 전
독자121
[빨간머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임영민..!!!!!ㅠㅠ 너그러는거 아니야ㅠㅠ 잉ㅠㅠㅠ 그럴거면 왜헤어지자그랬어ㅠㅜㅠㅠㅠ 우리 우진이 여주 좋아하는데..ㅠㅠㅡ

6년 전
독자123
헐 작가님 ㅠㅠㅠ 이거 진짜 명작이에여ㅜㅜㅠ
우진이도ㅠ여주 좋아하는것같은데
제바램은 다시 임영민이랑......ㅎ

6년 전
독자124
아앙 어더케 어떻게게ㅔ테케케케케케ㅔ케케ㅔ케케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려인 우지니 다 조아 다 사랑해 양다리라도 겇칠래요
6년 전
독자125
영민 넌 그러면 안돼 마음 찢어진다 여주가ㅠㅠㅠ헤어지면 헤어진거야ㅠㅠㅠ
6년 전
독자126
주말이면 내일~~~~?ㅠㅠㅠㅠ 빨리 내일이 됐우
ㅇ면!

6년 전
독자127
[참새허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ㅜㅠㅠㅠㅠ 스크롤이 내려가는 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ㅠㅜㅜㅜ

6년 전
독자128
영민아 너 왜 그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박우진은 왜이렇게 설레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ㅠ오늘 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9
[아폴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 너무 재밌어요~~!!잘 읽고 있습니당.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용!!!❤❤
6년 전
독자130
진짜 1화부터 쭉읽다가 드디어 최신글까지 왔네요ㅜㅜㅜㅜ 정말 좋아했던 사람이면 아무리 미워도 안ㅇ잊혀지는데ㅜㅜㅠㅜㅠㅜㅜ 글 너무 몰입하면서 읽고있어요ㅜㅜㅜ신알신도 하고갈게요ㅜㅜ
6년 전
독자132
꺄흐흑 영민이가 왤케 여주를챙겨주나했는데 ㅇ다시마음이생긴거였군요!!아ㅠㅜㅜ저는 우진이랑잘뒤ㅓㅆ으면 좋겠는데, . ㅠㅠㅡ우선 암호닉[이스트팩] 신청하고 다음화로 총총. . .
6년 전
독자133
하 ㅠㅠ 영민아 ... 헤어지고 나서야 꼭 저렇게 후회를 할까요 왜 ㅜㅜ 그냥 있을 때 잘 해주면 좋았을 텐데 ㅠㅠㅠㅠ 둘 상황 너무 안타까워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4
아.... 영민아 그러지마로라ㅠㅠㅠㅠ 여주 흔들지 마라!!!!!! 우진이는 여주 백퍼 좋아하는 거 맞지...??
6년 전
독자135
정주행중입니다 러브라인이 이러케ㅜㅜㅜㅜ보이네요 누구랑 잘 될지 궁금해요
6년 전
독자136
영민아 후회할거면 왜그랬어진짜ㅠㅠㅠ 너무안타깝다
6년 전
독자137
영민아...그러는거 아니야ㅠㅠㅠㅠ너무하다...헤어지자고 하고 보고싶다니...
6년 전
독자138
우진아... 좋아하는 사람 그거 나지?
6년 전
독자139
작가님 최고ㅠㅠㅜ ㅠㅠㅠ감사해여진짜르ㅜㅜㅠ급하게 읽는중임다
6년 전
독자140
이래서 헤어지면 안 돼 알긋아ㅜㅜㅜㅠ
6년 전
독자141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명작을 이제야 읽다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흑 ㅠㅠㅠ 진짜 보고싶었다니 악악악
6년 전
독자142
아 너무재밌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43
영ㅁㅁ아 너무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4
와 임영민 너무 나쁜데 너무 좋ㅇ ㅏ ............
6년 전
독자145
이거 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민이 너무 나쁜거 아니에요????퓨ㅠㅠㅠㅠㅠㅠㅠ 헤어지자며ㅠㅠㅠㅠㅠㅠ근데 보고싶었대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cc가 더 하고 싶어지는 글인데ㅠㅠㅠㅠㅠㅠ 우진이 너무 설렙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후회해도 늦었어!!! 늦었다고!!! ㅠㅠㅠ 상처즈ㅏㅆ르면수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너무 재밌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9
아어쩌지..... 둘다 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영민이는 너무 나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하고서 응 ? 너무하다 정말
6년 전
독자150
아아아아 우진아 느는 너가 조아하는 사람이 누군지ㅠ알거같아 응 난 알아 안다고 헤헤헤헤 빨리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요 후다닥
6년 전
독자151
우아유ㅠㅠㅠㅠㅠㅠㅠ영민이ㅜ너무잔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
6년 전
독자152
처음부터 정주행중인데 넘넘 아련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 영민 둘 다 좋구 ㅠㅠㅠㅠ 작가님 짱이에요
6년 전
독자153
앤디스입니다 그냥 니가 너무 보고 싶었어 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너무 설레는말..ㅎㅎ흡....ㅎ.... 나쁜남자인거 아는데ㅠㅠㅠㅠㅠㅠㅠ 잃을수 없어요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4
아...영민이ㅠ 그러면 안돼..ㅠㅠㅠㅠㅠ진짜 그럼 왜 그렇게 빨리 헤어지자고 한거야ㅠㅠㅠ진짜ㅠ 담편 얼른 보러가야겠어요!!
6년 전
독자155
영민이 나쁘네요ㅠㅠ 왜ㅠ 이제와서ㅠㅠ 얼른 다음편 읽으러 갈게요!!
6년 전
독자156
앗싀,, 영민이 넘넘 미운데 마냥 미워할 수가 없다 그래도 안돼 우진이ㅓ야,,
6년 전
독자157
우진이가 여주 좋아하는 거 같은데!!!!!! 영민이는 왜 또 여주 마음 흔들고 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8
우진이가 좋아하는 애가 여주같은데...맴찢이네요ㅜㅜ
6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ㅠ일단 진찌 씨씨는
하면 안돼뇨 여러분 ㅠㅠㅠㅠ전
어제도 길다가 마주쳤답니다 ㅜㅜㅜ 제발 씨씨는 놉

6년 전
독자161
영민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둘다 너무 좋아 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2
왜이걸잊제야봤는지ㅜㅜㅜㅜ..글너무재밌어요ㅠㅠㅠ 우진이와영민이라니..여주는복이참많으네요ㅠㅠ
6년 전
독자163
영민아 너는 그러면 안되지ㅠㅠㅠㅠ여주 마음 아프게 해놓고 이제와서 보고싶었다니!!!!!!!
6년 전
독자164
캬...재밌네요 (흥미진진) (팝콘) 누구랑 이어질지 예상이 안돼요 재밌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165
못됐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전 영민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6
하...우지니....세상설렘....영민이도....ㅠㅠㅠㅠㅠㅠ잘보구가여
6년 전
독자167
영민이 마지막 말 심쿵사 .. 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
6년 전
독자168
왜 이제와서 그래 ㅜㅜㅜㅜㅜㅜㅜ 있을때 잘해야지..
6년 전
독자169
영민이이자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0
으아 영민이 ㅠㅠㅠ 이렇게빨리후회할거면왜그랬냐진짜 ... 우진이가좋아하는간 ... 제가생각하는그사람이맞겠져 ? 꺄르르륵
6년 전
독자171
와 대박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ㅜㅜㅜㅜㅜ진쯔 저 지금 아침부터 정주행중입니다 !!!!!!!!너무재밌어오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2
뒤늦게 알게돼서 이제야 정주행 하네요 ㅠ 넘 재밌어요 하지쨔ㅠㅠ
6년 전
독자173
작가님의 글솜씨에 한계란 없습니다...무한한 필력.. 필력 그 자체❤️
6년 전
독자174
ㅁ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중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오또케오또캐ㅠㅠㅠㅠㅍㅍ퓨ㅠ
6년 전
독자175
임영민 나쁜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럴거면 왜 헤어지자 한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7
아 놔 영민 ㅠㅠㅠ 이러지마!!!!!!
6년 전
독자178
헉 저 인제야 정주행 시작합니다 진ㄴ재루 ..... 최근글에 암호믹 신청해야지 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79
왜 이렇게 늦게 봤을까요ㅠㅠㅠㅠ 저 지금부터 정쥬행 시작흘깨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0
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 이런글 찌통ㅠㅠㅜㅜ
6년 전
독자181
명작을 지금 알아본 저는 웁니다ㅜㅜㅜㅜㅜ 왜 제 가슴이 다 찌르르 할까요ㅜㅜㅜ
6년 전
독자182
저도 왜 이걸 이제서야 봐쓸까요 이런 명작을ㅠㅠㅠㅠㅠㅠ우진ㅠㅠㅠㅠㅠ영민ㅠㅠ
6년 전
독자183
아아앙 그러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4
이거 솔직히 우진이가 좋아하는 거 여주다... 전 우진이가 더 좋아ㅛ....
6년 전
독자185
그럴거면 왜 헤어지자고 그랬어ㅠㅠㅠㅠㅠㅠ 임영민 나뻐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6
ㅠㅠㅠㅠ우진이랑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오월의 소년 0514 티티 06.10 23:2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07269 Y사원 06.10 22:53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 012 ㅡㅅㅡ 06.10 22:4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콜라에 멘토스! 0351 오애오 06.10 22:37
엔시티 [NCT/이태용] 여자친구가 진성 국프가 돼버려서 환멸난 태용 보고싶다 /썰169 /ssul 06.10 22:3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나는 널 못 잃는다25 꿀빈 06.10 2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그래 너 예쁜거 알어 D: 갑같은 을27 미샹스 06.10 22: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느낌의 공동체' 1ST PROJECT [일곱번째.어린왕자]59 느낌의 공동체 06.10 22:0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배진영주학년안형섭이의웅라이관린유선호] 미자단 내맘대로 페이스북.facebook57 윙딥학관섢섭웅.. 06.10 2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남사친 관찰일기 59 시작은친구. 06.10 21:2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0380 뷔메랑 06.10 21: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너듀] 우리의 페이스북에는 무엇이? 무엇이! 있을까요.facebook (+ 투표 있읍..108 06.10 20:0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안형섭] 왜_쪽팔림은_쟤_앞에서만_계속되는가_? B21 취취 06.10 20:0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용국] 어플에서의 만남 C-1 +새 글 공지 15 꼬뮤이 06.10 20:0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경국지색 (傾國之色) 0115 훈딱 06.10 19: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의 과정 完7 옅은 06.10 15: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날라리 박지민은 나한테만 이상하다 E33 미샹스 06.10 14:0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당신의 남자친구에게 투표하세요! A27 남친아 06.10 13:1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0985 우진뽀렙어 06.10 11:1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TIMELESS 0025 닻 별, 06.10 0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 녀석, 전고딩 prologue1 수피아 06.10 01: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남사친 관찰일기 410 시작은친구. 06.10 01:0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내겐 너무 무서운 그대 27 지훈이 셔틀 06.10 0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남사친 관찰일기 3 시작은친구. 06.10 0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사친 관찰일기 2 시작은친구. 06.10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사친 관찰일기 17 시작은친구. 06.10 00: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늘을 끝으로 짝사랑을 끝냈어요 -익명 게시판46 만개하리 망개 06.09 22:1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