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전체글ll조회 2258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19화







"우리나라무용가의 유망주! 성이름양입니다~!"



"이름아 넌 잘하는 아이니까 실수는 안되는 거 너도 알지?"



"이름아 오늘은 왜이러니? 무대에서 쪽팔림 당하고 싶어? 오늘 너답지 않네"



"이름아 아파도 티를 내서는 안된단다 무대위에선 완벽해야지"








이름이의 주변에는 항상 이름을 인형처럼 다루는 사람들로 가득했다. 바쁜 부모님대신 항상 주변엔 선생님들로 가득했다. 그 선생님들은 자신들의 욕심을 채우기 위해 이름을 괴롭혔다. 이름이는 그냥 춤이 좋아서 엄마,아빠가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면 좋아하고 웃어주니까 한것인데... 이렇게 자신을 괴롭히게 될줄은 알지 못했다. 지금은 오로지 자신을 인형으로만 다루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하아..."








꿈속에서 깨어난 이름이었다. 항상 꾸는 악몽 자신의 어릴 적 모습이었다. 무대 위를 좋아했던 이름이 이제는 무대 위를 두려워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꾼 꿈들이다. 이름이는 한없이 자신의 몸을 이불 속으로 웅크렸다. 마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처럼 보였다. 이런 이름이의 모습은 부모님은 알지 못했다. 그냥 이제 하기 싫다는 이름이의 말만 들어주었다. 아무런 이유를 묻지 않으시고 선생님들과의 연을 끊어주셨다. 이유를 들어줄 시간이 없으셨던건지 그냥 이름을 위한 배려인지는 그 두분만 알고 계신다. 







"이러면 또 며칠동안 못자는데... 이제 일도 끝났고 자고 싶은데..."








방탄소년단과의 상담일정이 끝이나고 공강인 오늘 푹 쉬려고 했지만 꿈이 이름을 도와주지 않는다 어릴 적의 자신을 모습을 보기 무서워하는 이름, 자신을 인형처럼 다루는 선생님들에게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부모님의 손을 벌리지 않는 이상 불가능했었다. 처음에는 선생님께 인정받기 위해 부서져라 연습해 무대 위에 올라가 해내면 칭찬이 아닌 다음 번엔 이걸 해보자. 무언가 아쉬웠다 라는 말이 들려온다. 이름이 원한 건 이 한마디였다. "잘했어" 칭찬이 너무나도 고팠던 이름이었다. 그리고 무대 위에서 조금의 실수라도 한다면 그 뒤엔 항상 질타만 왔다. 아무리 1등을 해도 질타는 여전했다. 왜 이렇게 했느냐는 책망이 들려와 무대 위에 서는 것이 무서워진 이름이었다. 








"나도 무대위에 서보고 싶다 다시..."








그 말과 동시에 사실 무서운지 손이 떨리기 시작했다. 아마 몸에서 무대에 대한 거부반응이 일어난 듯하다. 이름이는 수면제를 먹고 악몽을 꾸지 않기를 빌며 다시 잠에 든다. 하지만 이름이의 소원을 들어주기 싫은 지 또 다시 악몽을 꾸기 시작했고 누구보다 괴로워보였다. 아마 오늘 있을 행사를 뛰기엔 이름이의 몸은 무리일것 같아보였다. 그런데도 이름이는 꿋꿋이 준비를 하고 집을 나선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둘 셋! 방!탄!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 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역시 방탄소년단의 인기는 대단하였고 그만큼 인파도 많이 몰렸다.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던 이름이었지만 주변의 밀침과 동시에 이름이의 몸은 가누기 힘들어보였다. 그리고 그 모습을 본 몇몇의 팬들은 괜찮냐고 물어보기도 하였다. 행사가 끝이나고 다음 스케줄인 팬싸를 간 이름이었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오랜만이에요~"








"오랜만이에요 잘지냈어요?"








"저야 잘지냈죠~ 근데 어디 안좋아보이는데 괜찮아요?"








"괜찮죠! 오랜만에 오빠들봐서 긴장했나봐요 오빠들 미모에 도저히 적응이 안 돼서 이렇잖아요~"








"진짜 그런거야? 아픈거 아니지?"








"에이 아니에요 여기 라이언 신상이에요 선물입니다~!"









"오~ 고마워 귀엽다 역시 라이언이야"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얼른 얼른 이리오시게 나 심심해~"








"안녕하세요~ 오늘 안경썼네요"








"응 뭔가 단정하지 않니? 오늘 컨셉은 단정인데"








"음... 단정보단 잘생겼어요 그냥 ㅋㅋㅋㅋ"








"그말도 듣기는 좋네 ㅋㅋㅋㅋㅋ 오늘따라 뭔가 힘들어보인다 더워서 그런가??"








"아니에요ㅋㅋ 계속 집에만 있어서 살이 하얘졌나봐요"








"아 집안에만 있으면 하얘져?? 그래서 윤기형이 하얀건가..."








"ㅋㅋㅋㅋㅋㅋ 그럴수도 있겠네요 여기 오빠는 베어브릭이에요 작업실에 잘 전시해줘요"








"오 이거 구하고 있었는데 고마워!!"








"있으면 어쩌나 걱정많았는데 다행이네요"








"잘 간직할게 고마워!"








이름이의 마스크와 안경,모자 덕분인지 그냥 넘어갈수 있었다. 아마 실제로 얼굴을 드러내고 있었다면 컨디션이 난조하다는 것을 바로 알아 챘을 것이다. 항상 거슬리고 힘들었던 모자와안경이 오늘은 너무나도 감사히 느껴졌다. 항상 쓰는 것이기에 방탄 또한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못한것이었다. 물론 다른 팬들도 항상 하고 오는 옷차림인지라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았고 현장에서의 상태를 본 몇몇의 팬들만 눈빛이 안좋았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오랜만이야~ 잘 지냈어~?! 나는 잘지냈지~ 그래서 기분이 좋아~"








"진짜 오늘 기분 좋아보이네요ㅋㅋㅋ 정국이한테서 게임이라도 이겼어요? 아니면 맛있는 거 먹었나?"








"아니 오랜만에 마음편하게 이야기할수 있던 상대를 만났었어 그래서 그때 이후로 기분이 좋아~"








"다행이네요~ 저는 오빠가 기분이 좋아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요ㅎㅎ"








처음 해보았던 상담이었지만 이렇게 기분이 좋아진 태형을 본 이름이는 누구보다 뿌듯하고 좋았다. 자신이 도움이 되지 못한건 아닌지 걱정이 많았는데 태형이의 말로 인해 걱정은 눈 녹듯이 사라졌다. 기분좋게 태형이에게 인형들을 선물하고 옆으로 이동하였다. 이제 절반만이 남았다. 무사히 눈치채지 못하게 하고 팬싸가 끝나고 곧장 집으로 가서 쉬고 싶었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안녕~ 오늘도 꽁꽁 감췄네 안 더워?? 땀 흘리는 것 같은데 그러다 열사병걸리면 혼난다~"








"괜찮아요~ 열사병도 안걸리고 이 모습으로 돌아다니는 게 몇년째인데"








"그래 그래도 조심하고 알았지? 너 오늘따라 얼굴이 더 하얘보여 아픈 것처럼"








"저처럼 튼튼한 사람이 어딨다구 괜찮아요~ 조심조심 할게요!"








확실히 컨디션이 좋아보이지 않는지 한번씩은 다들 이름이에게 언급을 하는 부분이었다. 하지만 이름이는 장난스럽게 괜찮은 듯 넘겨갔고 다들 자세히 보이지는 않는지라 그저 수긍하고 넘어가기만 했다. 이름이는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 잘줄은 모른다. 그저 남을 배려하는 것만 배웠기에 그저 배려와예의만 몸에 갖추어진 느낌이었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왔구나~ 누나 있잖아요 저 얼마전에 누나랑 비슷한 느낌나는 사람봤어요"








"에? 나를? 비슷한 느낌은 또 뭐야?"








"아니 막 이야기를 했는데 음... 비슷했어요 느낌도 그렇고"








"에이 다른 사람이겠지 진짜 나였다면 니가 알아보지 않았을까?"








정국이보다 한살많은 여유가 여기서 들어나는 것인지 비슷한 느낌이나는 사람이 아니라 그사람이 자신이란 것을 눈치를 챘지만 여유롭게 연기를 하며 정국이의 말에 웃으면서 답변을 해주었다. 사실 이름이의 등뒤에는 식은 땀이 흐르고 있었다. 아파서도 아닌 당황의 식은 땀이었다. 다른 이야기로 화제를 돌리고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너 오늘 뭔가 이상해"








"다들 나한테 왜이런담...? 나 오늘 정상인데 이상한 걸로 따지면 저기 저기 두분 아닌가?"








평소에 특이한 모자선물을 많이 받는 태형이는 정국이와 나누어 쓰고 엽사를 찍고 있었다. 그런 모습을 본 석진은 유리닦는 웃음소리를 내며 웃기 시작했다. 바로 옆에 있던 윤기는 이상한 눈빛으로 석진을 바라보았고 결국 석진은 웃다가 끝이나고 말았다. 그리고 이름이는 생각했다. 앞으로 석진에게는 가만히 있어야겠다고 느꼈다.








"오빠 선물이에요"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 인스티즈




"어? 아 귀여워"








평소 눈치가 빠른 윤기이고 자신의 얼굴을 알고 있는 윤기라서 인형으로 시선을 돌려버리고 마스크를 더욱 끌어올렸다. 인형에서 시선을 돌린 윤기는 이름을 빤히 쳐다보다가 말을 했다.








"어디 아프냐? 컨디션이 안좋은거냐?"








"아프면 여길 왔겠어요~ 컨디션은 오늘 좋은데? 그러니까 석진이오빠가 저렇게 웃죠"








"아닌데 안좋아 보이는데 야 이거 먹어"








괜찮다고는 하지만 아픈게 보이는 지 자신의 주머니에 넣어둔 비타민C를 손에 쥐어주었다. 마침 석진의 앞에는 팬이 없었고 다른 팬들의 시선을 피해  악수해주듯이 넘겨 주었다. 아마도 이것 또한 윤기의 배려인듯 했고 이름이는 괜찮다는 눈빛을 보냈지만 자리가면 먹으라며 이야기를 했다.








"멤버들 다들 기분이 좋아보여요"








"좋지 오랜만에 팬싸에 속앓이했던 것들도 풀어버렸으니까"








"다행이네요 진짜"








"너는 괜찮냐 진짜?"








"진짜로 괜찮아요 걱정하지 마요"








아무래도 윤기는 저번 상담때 이름이의 이야기를 듣지 못한게 걸리는 지 계속해서 괜찮냐고 물었다. 윤기도 이름도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깊은 것인지 서로의 감정에 대해서 먼저 생각을 하고 답변을 한다. 솔직히 두 사람 모두 자신의 걱정부터 해야 하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둘은 서로에 대해 먼저 걱정을 한다. 멤버들 모두 다 자신을 걱정하기보다 아미를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 아마 자신들을 좋아해주는 아미들에게 고마움과 혹여나 자신들을 보러왔을때 다칠까하는 걱정도 있을 것이다. 아미와방탄 모두 자신보다 서로를 아끼는 모습이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도 좋아보였다. 








아토

[윤기윤기][바라바라붐붐][빠다뿡가리][바다][챠밍][만듀][흥흥][나비][굥기][자몽해][벼리][윤기야 나랑 살자][스타터스][요귤][밍뿌][땅위][뉸기찌][너만보여][쟈몽][밍기적][둘셋][청포도][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흥탄♡][한빛][러블리별][푸딩][하니][콘쪼코][쫑냥][단미(사랑스러운여자)][호비호비뀨][★컨버스로우★][찡긋]








숭늉이 되고 싶은 숭눙

안녕하세요 숭눙입니다. 월요일에 오기로 해놓고 이제 와서 미안해요...ㅜㅜ 일요일에 오빠한테 노트북을 빌려줬는데 노트북이 고장이 나서 삼성에 가져가 고치고 왔어요. 덥고 힘든 여정이었어요. 그리고 쓰던 것도 날라가서 중반부부터 새로 써서 갑자기 멤버들이 짧아진 경우가 있어요. 모두 이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꾸벅) 원래는 윤기의 글로 찾아오려고 했는데 그건 전부 날아가버렸어요 하늘로... 그래서 그건 새로 써야해서 이번주 토요일날 올라 갈 것 같아요.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댓글 잘 챙겨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9화  22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헉 여주 쓰러질까봐 걱정이에요ㅜㅜ 아프지마라!!!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우리 독자님도 아프지 마라!!
6년 전
독자2
뭔가 크게 사건이 터질까봐 불안불안하네요ㅠㅠㅠ 작가님도 더위조심하세요~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우리 독자님도 더위조심하세요~~! 우산도 챙기셔서 비 안맞으시게 조심하시구요!!
6년 전
독자3
너만보여에요!! 에구 ㅇ우리여주도 이런저런 속사정이 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 자신이 좋아하는걸 계속하는건 좋지만 강요하게되면 잘하던것도 못하게되면서 부담감이 늘어나겠죠ㅠㅠㅠㅠ 저럴때 마음맞는 사람이 있었다면기분을 알아주고 다독여줬을텐데ㅠㅠㅠㅠ 혼자서 속앓이하면 괴로울게 뻔하니까... 멤버들도 멤버지만 여주도 아프지말고 건강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정말 좋아하는 일을 계속 강요받게 되면 그 일이 싫어지게 되더라구요 언젠가 여주가 극복하는 일이 오겠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사실 저짤이 마음에 들어서 넣었어요 ㅋㅋㅋ
6년 전
비회원58.20
콘쪼코에요!
여주아프면안대ㅠㅜㅜㅠㅜㅜㅠㅠㅜ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우리 콘쪼코님도 아프지 마요!!
6년 전
비회원18.208
푸딩이에요!!! 헐 글 날라갔다니 ㅠㅠㅠㅠㅠㅠ 여주도 걱정되요!!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정말 글이 날라갔을때 세상이 날아가는 느낌이었어요ㅜㅜ 여주는 잘 이겨낼수 있을거에요!!
6년 전
독자5
아고... 그래서 무대가 싫다고 했던거구나... 아프지마 여주야ㅠㅠ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얼른 여주가 괜찮아졌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6
여주 ㅠ 아프지 말아야 할텐데요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여주는 아파도 금방 나을수 있을거예요!
6년 전
독자7
다들 걱정하는거 넘나 쏘스윗열매 먹은것같아ㅠㅠㅠ 나도 걱정해죠라ㅠㅠ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방탄은 진짜 아미들 생각을 많이 하죠~
6년 전
독자8
쓰러지지마ㅠㅠㅠ 여주야ㅠㅜㅜ 아프지말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우리여주 아프면 안돼요ㅜㅜ
앞으로는 건강할거에요!

6년 전
독자9
여주가 언제한번 터질것같은데 그때 누구든 곁에서 위로해줄 사람이 있기를 ㅠ ㅠ 잘보고가요 !
6년 전
숭늉이 되고싶은 숭눙
여주도 좋은 사람이니까 분명 여주를 위로해줄 사람은 있을 거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14:04 ~ 5/15 14: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