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보풀 전체글ll조회 2082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글의 전개 특성 상 회차마다 문체의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나도 하나만 줘 봐.”
 


 


 


 


 


 길고 좁은 동공의, 샛노란 눈동자가 내게 청한다. 은빛의 갈기 위로 길게 찢어진 주둥이가 주욱 벌어진다. 날카로운 이빨이 빼곡해…. 


 

 어서 건네지 않으면 저 짐승이 나를 물어 갈기갈기 찢어 발길지도 모른다. 떨리는 손을 들어 눈금의 한 방울까지 정확히 채운 주사기를 그에게 건네었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완연한 맹수의 형상을 하고 있는 자의 이름은 정재현이다. 너무도 익숙한 나의 가족이자 형제인 정재현 말이다.
 


 


 


 정신을 잃어가고 있는 내 혈관에는 뱀독만큼이나 치명적인 독극물이 흐르고 있고, 그리고 자신을 위험에 노출한 채 맨바닥에 책임감 없이 누워 있는 내 주변을 뒤덮은 건 가식이 판치는 동물원의 풍경이다. 


 

 그 너머로 확대되는 세상은, 오로지 동물들만이 존재하는 냄새 나고 더러운 정글이다. 발빠르게 자신을 지키지 않으면 먹이사슬의 희생자가 되고야 만다. 귓가에 누군가의 목이 뜯기는 소리가 났다. 익숙한 사냥의 소리. 흠칫 놀라 돌아본 뒤편에는 큼지막한 곰이 나를 노려보고 있다. 손에는… 비닐 포장을 채 다 제거하지 않은 주사기가 들려 있다. 눈을 꾹 감았다 뜨면 솥뚜껑만한 앞발이 비틀어 찢던 비닐 포장은 힘없이 축 늘어진 작은 토끼의 시체로 변한다. 토끼의 목을 가차없이 쥐어 잡은 손이 내 눈앞을 좌우로 횡단한다. 작은 동물이 이리저리 흔들린다.
 


 


 


 


 


 “이 형 또 시작이네. 태용이 형, 이민형 좀 봐 봐요. 사람을 무슨 놀란 토끼 눈을 하고 쳐다본다니까?” 


 “동혁아. 이민형이 뭐야, 형한테.” 


 “어쨌든.” 


 “민형아.”
 


 


 


 


 


 내게 다가와 면밀히 살피는 얼굴은 마찬가지로 내게 겁을 줄 뿐이다. 이동혁의 손에 붙들린 토끼처럼, 목에서 피를 흘리며 맥이 전부 빠져 죽을지도 모른다는. 호랑이인지 사자인지 모를 얼굴이 야차와 같이 일그러진다. 그는 진짜로 표정을 일그러뜨린 걸까, 아니면 그저 내 눈에만? 


 

 온 몸이 사시나무처럼 떨림을 느낀다. 벽 끝까지 도망쳐 엉덩이를 붙였다. 허리를 굽혀 나를 들여다보던 맹수가 등을 돌렸다. 머릿속을 장악했던 극도의 공포감이 풀리며 눈물이 흘러나왔다. 긴장감에서 비롯된 찌꺼기였다. 이동혁에게 다가가 내가 언제부터 이랬는지 따위를 묻는 이태용의 목소리가 들렸다.
 


 


 


 


 


 “도, 도와 줘! 태용이 형, 도와 줘요…….”
 


 


 


 


 


 나는 안다. 맹수의 얼굴로 나를 두렵게 하는 것도, 그에게서 나를 안도하게 만드는 익숙한 사람의 목소리도 같은 이태용이라는 것, 그리고 이 두려움은 하등 의미 없는 시각적인 공포감에서 비롯된다는 것도. 

 지금 나는 안전한 우리의 지하실 안에 있고 두려움에 빠져 정신을 잃을 듯이 우는 소리를 하면 항상 그렇듯 이태용이 나를 보호해 줄 것임을 안다. 나약해 빠진 작은 동물이 더러운 정글에서 생존하는 방법이란 이처럼 남들에게 기생충처럼 빌붙어 사는 방법 뿐이다. 이미 오래 전에 그를 깨달은 나는 의미 없는 가식만을 이어간다. 


 

 동물원 철창 속의 공작새처럼 꼬리를 활짝 펼쳐 나약한 자신을 숨기는 흉내를 낸다. 정작 화려한 꼬리의 문양에 가려지고 있는 것은 나약함이 아니라, 나약한 연기를 하고 있는 야비한 자신임을 모두에게 숨긴 채.
 


 


 


 


 


 



[NCT] 고인 물 07 : 철창 속 정글 | 인스티즈
 


 

철창 속 정글
- 이민형의 순간들 –
 


 


 


 


 


 



 한 번 본 것은 잊지 않는다.
 


 


 


 내가 사는 아파트의 작은 방을 나서면 구불구불하게 이어진 판자촌이 있고, 해가 뜨는 방향으로 계속해서 걸으면 나오는 시장을 중심으로 가게들이 거미줄처럼 복잡하게 퍼져나간다. 가만히 눈을 감으면, 이 구질구질한 동네의 지리는 눈앞에 펼쳐진 지도처럼 선연히 떠오른다. 별다를 것 없이 생긴 골목들은 전부 다른 길로 통한다. 복잡한 골목을 걷다 보면 어느 순간 길을 잃기 십상이지만, 그건 내게는 굉장한 이점이었다. 길을 잃고 헤매는 사람들은 신경이 예민한 대신 주의가 이리 저리로 분산되어 있으니까. 그런 자들만큼 손쉬운 먹잇감을 발견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었다. 골목이 미로같이 얽혀 있다는 건 행운이지.
 


 


 긴 검은 머리를 하나로 묶고 노란 가방을 멘 여자 애가 보였다. 호기심 반, 두려움 반의 눈을 하고 주변을 쉴 새 없이 둘러보고 있었다. 한 걸음을 내딛을 때마다 고개가 바쁘게 돌아갔다. 언뜻 보아도 멋모르는 관광객이었다. 부모를 잃은 건지, 혼자 여행하기로 한 건지는 몰라도 이런 골목을 어린 여자애 혼자 돌아다니는 건 그다지 좋은 선택이 아니었다.
 


 


 


 


 


 “죄송하지만, 중앙 시장으로 가는 길이 어느 쪽이죠?”
 


 


 


 


 


 서투른 중국어로 물어오는 목소리가 앳되었다. 골목의 언덕배기를 내려가는 계단에 쪼그려 앉아 멍하니 그 애를 지켜보던 나는 순간적으로 귀를 의심했다. 


 

 나한테 묻는 건가? 슬쩍 훑어본 주변에는 아무도 없었다. 나와 그 애뿐이었다. 대답하지 않고 빤히 쳐다보고 있으니 그 애는 어색한 웃음을 지으며 같은 말을 반복했다. 나는 그 발음을 들으며 아무래도 그 애가 한국인인 것 같다고 생각하는 중이었다. 끝이 어색한 발음은 형들의 것과 꽤나 닮아 있었다. 


 

 갑자기 짜증이 났다. 고개도 들지 않고 눈동자만 올려 쳐다보는 내가 무서울 법도 했는데, 그 애는 계속해서 내 앞에 선 채로 고개를 갸웃거리고 있었다. 혹시 내가 벙어리일 가능성을 가늠하는 모양이었다. 이 쯤이면 대화할 의향이 없음을 눈치챌 법도 한데, 참 순진한 아이였다. 내가 가만히 있을 때 제 갈 길을 갔으면 좋았겠지만 그 애는 가지 않았다. 


 


 

 사람에게는 매 순간 선택의 기회가 있고 내 선택은 처음부터 정해져 있었다. 그리고 김여주는 그 때 내게서 도망하지 않기를 선택했다.
 


 


 


 


 


 “중앙 시장은 저 반대편인데.”
 


 


 


 


 


 천천히 몸을 일으켰다. 엉덩이에 묻은 먼지를 털어내며 두어 개 남은 계단을 내려왔다. 판판한 회색의 시멘트 바닥을 밟았다.
 


 


 


 


 


 “어, 한국인이세요?” 


 “이 쪽이야.”
 


 


 


 


 


정확히 말하면 한국인은 아니고 불법 체류에 가까웠지만 굳이 사실을 고할 필요는 없었다. 질문에 한국어로 대답하는 나를 보고 반신반의하던 얼굴이 반가운 기색을 띠었다. 계단에서 내려선 나는 그 애와 키가 비슷했다.
 


 


 


 


 


 “언덕 아래에는 시장이 없었는데? 내가 못 찾았나?”
 


 


 


 


 


 대답해 줄 필요도 없었다. 언덕 아래에 시장이 없는 것은 당연하거니와, 내가 무어라 답하기도 전에 자기 혼자 의문을 해결하고 있는 것을 놔두어서 나쁠 건 없었다. 


 

 골목은 점점 더 좁고 어두워졌다. 하늘이 남색 빛으로 물들었다. 하나 둘 씩 붉은 등이 켜지기 시작하는 골목의 풍경에도 그 애는 끊임없이 재잘대며 내 뒤를 따라왔다. 

 이름은 김여주다, 열세 살이다, 엄마 아빠와 여행을 왔다가 시장에서 헤어졌는데 길을 잃었다, 등의 쓸 데 없는 정보들이었다. 어찌나 곱게 자라왔는지 의심이 전혀 없는 눈치였다. 대강 고개를 끄덕여 주며 발걸음만 옮기던 내 팔뚝을 붙잡고 심통이 난 표정으로 너도 말 좀 하라는 그 애에게, 나는 다 왔다고 말했다.
 


 


 


 주변을 둘러보던 그 애의 낯이 창백하게 변할 때까지도 나는 팔짱을 끼고 그 옆에 가만히 서 있었다. 그 해맑던 얼굴이 겁에 질려가는 것을 빠짐없이 쳐다보면서, 우리는 중앙 시장과는 한참 떨어진 완전히 다른 시장에 와 있었다. 홍등이 화려한 가게들이 양쪽으로 늘어선 길의 중심이었다. 


 

 그제야 정신을 차린 듯한 여자 애는 돌아서 도망치려고 했지만, 이미 지나온 길은 고작 일 분 전과 판이하게 다른 모습이 되어 있었다. 영화 같은 타이밍이었다. 내 등 뒤에서부터 시작된 붉은 조명 빛은 도미노처럼 켜지기 시작해 우리가 있는 곳을 지나쳐 그 애의 뒤로 주르르 이어지는 중이었다. 이제 퇴로는 없었다. 허리를 숙여 뒷걸음질치는 그 애의 귓가에 다가갔다.
 


 


 


 


 


 “말을 못 하는 척을 하면 그냥 보내줄지도 몰라.” 


 “너, 무슨, 아니, 제발 데리고 가 줘. 놓고 가지 마. 돈 다 줄게!” 


 


 


 


 



 패닉에 빠진 아이가 마구 말을 더듬으며 손을 뻗어 나를 붙잡으려 했다. 왠지 꺼림칙한 기분에 발을 쑥 뒤로 빼며 말을 이었다.
 


 


 


 


 


 “미안. 네 돈은 이미 내가 갖고 있는 걸 어떡해. 잘 지내.”
 


 


 


 


 


 빠르게 뒷걸음질치며 작은 새가 그려져 있는 분홍색 지갑을 손에 들고 흔들었다. 


 

 이 안에 얼마나 들었겠냐마는, 여권이나 신분증 따위가 저들의 손에 넘어가면 저 애는 존재 자체가 사라질지도 모르니 지갑을 가져온 것은 일종의 배려 차원이기도 했다. 


 

 머리보다 훨씬 높은 담을 타 도망치려던 찰나 맞은 편의 화려한 대문이 열렸다. 후리와였다. 재수 없게 내 질 떨어지는 장난에 걸린 것은 불행이었지만 나름대로 운이 따르는 아이인 모양이었다. 때리고 약을 먹여서 벙어리를 만들기도 하는 다른 가게와 달리 후리와에서는 벙어리를 쓰지 않는다고 했다. 


 

 한국의 아이라는 것에 묘하게 짜증이 나서 벌인 일이었지만, 내심 신기하기도 해서 선심 쓰듯 말해준 것이었는데 진짜로 그걸 써먹을 일이 생길 줄은 몰랐다. 겁에 질려 잰걸음으로 나를 따라오려던 아이에게 다가가 앞을 가로막은 화려한 차림의 여자가 그 애의 앞에 눈을 맞추고 앉았다. 이제 부모를 찾아 줄 것처럼 친절하게 굴면서 가게 안으로 데리고 들어가겠지. 


 

 쯧, 혀를 차며 담의 꼭대기에서 그 모습을 지켜보던 나와 잠시 눈이 마주친 여자의 휘어진 눈매가 사나웠다. 언뜻 보아서는 부드러워 보이는 인상이었는데 절대 쉬운 상대는 아닐 성 싶었다. 한낱 열네 살짜리 꼬맹이에 불과했던 내가 깜짝 놀라 담에서 발을 헛디딜 뻔했을 때였다. 


 


 


 


 


 

 미미, 반짝이는 장식이 붙은 길다란 손톱이 팔락이며 누군가를 불렀다. 그리고 그 어여쁘디 어여쁜 호칭에 나긋한 목소리로 대답하며 걸어 나오는 건 여자가 아닌 남자였다. 열여덟 살쯤 되어 보이는 익숙한 옆모습. 이런 곳에서 보리라고는 생각도 해 보지 못한 얼굴이었다. 여자에는 관심도 없던, 한창 돈을 버느라 바빠야 할 문태일이었다. 


 

 어린 김여주를 치마폭에 감싸 안은 여자는 그 애의 등을 다정하게 다독이며 문태일의 귀에 대고 속삭였다. 무슨 말을 하고 있을까. 도망치거나 피하는 기색도 없이 너무나도 여유롭게 여자의 귓속말을 듣던 문태일은 귓가에서 입술을 뗀 그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키스했다. 대문을 지나 김여주를 데리고 방 안으로 들어간 여자와 달리 방 밖으로 이어져 있는 긴 마루 복도를 걸어 맨 끝 방으로 들어가는 문태일의 뒷모습이 전부 내려다 보였다. 심장이 얼어붙을 것 같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모습을 드러낸 문태일의 손에는 작은 병과 주사기가 들려 있었다. 마치, 집에 있던 형들이 팔뚝에 마구 꽂아 넣던 ‘천국’과 비슷한 모양이었다. 


 

 그러고 보면 그 때 문태일은 유별나게도 작대기에는 손을 대지 않았다. 그 이유가 저것 때문이었다면. 아직 어리다는 이유로 주사기에는 손도 대 보지 못한 내게 장난스럽게 웃으며 너도 해 보고 싶냐고 묻던 얼굴이 눈에 선했다. 그렇다 해도 내게는 놓지 않았는데. 내가 원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랬다. 과연 문태일은 원하지도 않는 어린 여자애들에게 작대기를 주사해 온 걸까. 어떤 확신도 할 수 없었다. 잊고 싶었다. 물론 나는 절대 잊을 수 없겠지만.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다. 아무도 몰랐겠지만 김여주가 아파트의 문 앞에 처음으로 나타났던 때부터 나는 그 애를 정확하게 알고 있었다. 이 모든 기억은 단 한 순간도 잊은 적이 없었으니까. 


 

 한참이 지난 지금 별을 박은 듯이 초롱초롱 빛나던 눈동자가 맥 빠진 인형 눈처럼 변해 있음을 깨닫고는 조금 미안한 감정이 생기기도 했지만 이미 지난 일이었다. 나는 그 애를 나처럼 부모 잃은 고아로 만드는 데에 성공했고 그 맑은 인생을 구정물 속에 억지로 쑤셔 넣은 뒤였다. 문태일은 단순히 그 애가 버릇을 고치기 위해 잠깐 보내진 거라고 했지만 그 말도 거짓일지 몰랐다. 그는 자신이 후리와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조차 깜빡 속였으니. 어릴 적 잠깐 본 장면이었지만 단순한 손님 따위가 아니었다는 것은 동네 꼬마도 알 수 있었다. 문태일은 그 술집과 아주 깊이 연관되어 있었다. 


 

 김여주가 다시 집에 돌아온 날부터 찰랑이는 작대기를 팔뚝에 꽂아 넣을 때마다 어린 김여주의 하얀 얼굴이 둥둥 떠 다녔다. 그건 절대로 유쾌하지 않은 기분이었다. 미미라는 두 음절을 내 귀로 다시 들은 순간부터 시작된 불쾌함은 쉽사리 가시지 않고 끊임없이 나를 괴롭혔다. 


 

 마주하기 힘든 그 애를 다시 돌려 보내기 위해 계속해서 여론을 만들었다. 성병이 있을 거다, 정신병이 있을 거다, 근본도 없는 맹비난을 쏟아 냈다. 그리고 모두를 내 걱정에 동조하게 만드는 데 성공했다. 단 한 사람, 김여주 본인을 제외하고.
 


 


 


 


 가슴에 바윗덩이가 내려앉은 것 같은 기분으로 매일을 버텨야 했다. 된통 체한 것 같았다. 무신경하게 살아온 그 동안의 나날들은 전부 환상이라는 듯이 예민해졌다. 

 나도 내가 왜 이러는지 알 수가 없었다. 일부러 평소보다 부지런하게 굴었다. 아침 일찍 나가서 날이 다 새도록 들어가지 않았다. 집에 들어가지 않아서 천국에도 손을 대지 못한 탓에 금단현상이 올 지경이었다. 최대한 늦게 들어가도 멀쩡히 깨어 있는 김여주가 원망스러웠다.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해 온 시간 개념 없이 사는 게 치가 떨리도록 짜증났다. 


 

 괜히 아무렇지 않은 척, 다 잊은 척 주사기만 퍽퍽 꽂아 넣었다. 잠시라도 천국에 몸을 맡기면 다 잊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그랬다. 이상한 건, 혈관을 타고 꿀렁이는 액체가 들어간 후에도 김여주의 얼굴만 그대로라는 점이었다. 우스꽝스럽게 일그러진 짐승들 사이에 혼자 말끔하니 앉아 있었다. 씨발, 지겹기도 하지, 나는 아니라고 하면서 그 얼굴을 어지간히도 생각해대는 모양이었다. 


 

 내가 재수 없게 굴어도, 친절하게 굴어도 김여주의 반응은 한결같았다. 나를 관조하는 듯한 자세로 일관하는 것. 아마도 김여주는 나를 기억하지 못하는 모양이었다. 묘하게 짜증이 났다. 병신 같은 게, 문태일은 얼핏 알아보는 모양새였는데. 물론 문태일은 죽어라고 모른 척하는 게 눈에 보였다. 그 애가 나를 아무렇지도 않게 대해 주니까 자꾸 나도 아무렇지 않아지는 것 같았다. 이런다고 아무렇지 않아지는 게 아닌데, 죄책감인지 뭔지 모를 감정도 점점 변해갔다. 처음에는 김여주와 눈만 마주쳐도 손이 떨렸는데 이제는 나를 알아주길 바랐다. 


 

 이 어두컴컴한 지하실의 늑대들 사이에서 휘둘리고 있는 모습을 볼 때마다 가슴 속에 뜨거운 모래를 끼얹는 것 같았다. 불안했다. 왜? 평소와는 다른 이유에서 손이 떨렸다. 그러니까, 불안해서. 또래의 여자를 많이 보지 못한 우리는 중력에 이끌리듯 본능적으로 김여주에게 애정을 갈구하고 있었다.
 


 


 


 


 

*** 


 


 


 


 새우처럼 등을 굽히고 자리에 누운 김도영에게 이동혁이 들러붙었다. 형, 우리 이제 어떡해요? 막 잠에 들려던 김도영이 짜증스럽게 뒷머리를 헝클었다. 똑바로 누워 있던 이동혁이 데굴 굴러 김도영의 등에 얼굴을 붙였다. 


 

 이제 집도 없고, 돈도 없고, 형이랑 재현이 형은 일하기도 어려워질 거 아냐. 엄청 불안한 모양이었다. 이동혁은 가끔 저랬다. 


 

 어리긴 어려서 그런가 가끔 외로우면 형들에게 들러붙어서 푸념인지 어리광인지 모를 짓을 해 댔다. 김여주가 온 뒤로 한동안 안 저러다 왜 또 시작인가 했더니, 임시로 대충 달아 놓은 샤워 커튼 안에서 김여주가 몸을 씻는 중이었다. 곧 김도영이 짜증을 내겠지. 잠을 잘 자지 못하는 김도영은 조금만 시끄럽게 해도 까칠하게 화를 내곤 했다. 이동혁을 말리려다 가만히 지켜보고 있었다.
 


 


 


 


 


 “…또 지랄, 씨발.”
 


 


 


 


 


 선잠에서 깬 김도영이 새빨간 눈으로 이동혁을 노려보면서 욕을 해 댔다. 눈은 제대로 뜨지도 못 하고 대충 뻗은 손이 가방을 뒤적여 무언가를 꺼내더니 이동혁이 있는 뒤편으로 던졌다. 주사기였다. 이거나 한 방 맞고 처 자라는 거지. 웃음이 났다. 보이는 건 뒤통수뿐인데 이동혁이 뾰로통하게 내민 입술이 보였다.
 


 


 


 


 


 “닥치라는 거네. 진짜 너무 한다, 형. 동생이 우울해 하는데 위로는 못 해줄 망정.” 


 “자라. 불안하다며. 그거 맞으면 한결 낫다.” 


 


 


 


 



 김도영이 한숨을 폭 쉬며 귓가에 대고 징징대는 이동혁의 머리통을 밀어냈다. 물소리가 멈추었다. 동시에 얌전해진 이동혁이 김도영에게 대고 속삭였다.
 


 


 


 


 


 


 “형도 이거 하지 마. 이거 너무 안 좋은 것 같아.” 


 “새삼스럽게. 나 안 해 이제. 그럼 너도 그냥 누워서 자든지.” 


 “진짜? 형 끊었어? 왜 갑자기?” 


 “아 몰라. 시끄러워.”
 


 


 


 


 


 얇은 이불을 끌어다가 얼굴 위로 덮는 김도영의 입가에 묘한 웃음기가 서렸다. 뭐야 또. 아무래도 또 김여주인 모양이었다. 


 

 조그만 게, 우리에게 끔찍이도 영향을 주는 애였다. 아마 다들 여자 애를 만나본 적이 거의 없는 탓인 것 같았다. 뭐야 뭐야, 김도영을 쿡쿡 찌르다가 기어코 머리통을 한 대 얻어맞은 이동혁이 씩씩대며 몸을 일으켜 앉았다. 그 때 속옷 위로 흰 반팔 티 한 장과 반바지를 걸친 김여주가 커튼을 걷고 나왔다. 머리 끝이며 팔다리에 물기가 촉촉했다. 김도영을 노려보던 이동혁이 동그란 눈을 하고 쏜살같이 달려가 덮고 있던 얇은 이불을 그 애의 머리 끝에서부터 푹 덮어씌웠다.
 


 


 


 


 


 “야! 안에 다 보이잖아!” 


 “야, 잠깐만. 앞이 안 보이잖아.” 


 “아, 미안.”
 


 


 


 


 


 딱 그 또래다운 투닥거림이었다. 고작 한 살 더 먹은 나는 저렇게 하지 못하는데. 


 

 얼굴이 붉어진 이동혁이 김여주의 머리통 위로 이불을 이리저리 문질러 고리처럼 만든 구멍 밖으로 얼굴을 빼 냈다. 그냥 이불을 풀었다가 다시 덮어주면 될 텐데, 기어코 몸을 가리겠다는 집념이었다. 그 행동이 귀여워서 웃고 있던 나를 힐끔 쳐다본 이동혁이 무슨 충고라도 하듯 비장하게 김여주에게 속삭였다.
 


 


 


 


 


 “저거 봐, 변태같이 쳐다보고 있잖아.”
 


 


 


 


 


 할 말이 없었다. 김여주도 민망했는지 그런 거 아니잖아, 하면서 이동혁의 머리카락을 달래듯이 톡톡 쓰다듬었다. 

 황당한 마음을 내리누르고 다가가 이동혁의 등을 떠밀었다.
 


 


 


 


 


 “너도 씻기나 해, 이동혁. 끈적끈적해.” 


 


 


 


 



 빨개진 얼굴로 김여주의 손이 닿은 앞머리를 매만지는 이동혁은 등까지 뜨거웠다. 아주 콩닥콩닥 심장 뛰는 것까지 다 느껴질 기세였다. 이렇게 순수하게 좋아하는 감정을 티 낼 수 있는 것도 대단하다 싶었다. 순순히 들어가 상의를 벗은 이동혁이 갑자기 커튼 밖으로 머리를 빼꼼 내밀고 소리쳤다.
 


 


 


 


 


 “야, 너 옷 다 마르기 전까지 이불에서 나오지 마. 알았지?”
 


 


 


 


 


 알았다며 고개를 끄덕이는 김여주를 확인하고서야 뿌듯한 미소를 지으며 돌아서는 이동혁이었다. 둘이 벌써 사귀냐? 출근 준비를 끝내고 소파에 앉아 마리화나를 말아 피우던 정재현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아니.” 


 “아니에요.”
 


 


 


 


 


 동시에 터져 나온 대답은 김여주와 나의 것이었다. 당사자도 아닌 내가 왜 대답을 했을까 민망해하기도 전에, 이불 끄트머리를 쥐고 머리의 물기를 닦아내던 김여주가 하던 행동을 멈추고 나를 빤히 쳐다봤다. 잠시였지만 심장이 멎는 기분이었다. 오늘은 정말이지 당황할 일의 연속이었다. 아닌 척 눈을 피하지 않고 마주보다가 정재현을 향해 시선을 돌렸다. 눈동자가 하나도 안 보일 정도로 웃고 있는 정재현과 눈이 마주쳤다. 


 

 둘이 안 사귀어요. 괜히 한 번 더 뱉어냈다. 


 

 아, 그래? 웃으면서 대꾸한 정재현이 꼬고 있던 다리에 팔을 뻗어 바짓단을 툭툭 정리했다. 


 


 

 오늘은 정말 이상했다. 작대기를 한 방도 안 맞았는데도 정글 한복판이었다. 도처에 맹수밖에 없었다. 


 


 


 


 


 


 

[NCT] 고인 물 07 : 철창 속 정글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뉴리미]입니다!! 아 작가님 글은 분위기가..장난아니예요 ㅠㅠㅠㅠㅠ 읽으면 읽을수록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고 브금도 너무 좋고 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해도될까요? ㅜㅜㅜ
6년 전
보풀
오셨어요 뉴리미님❤️ 이제 슬슬 본격적인 전개가 이뤄질거랍니다! 항상 과분한 칭찬 감사해요ㅜㅜ 다음화... 기대... (긴장)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ㅋㅋㅋ 사랑해요ㅜㅜ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3
작가님 [꾸료] 입니다 ㅜㅠ 항상 작가님글은 레전드지만 오늘은 더 레전드네요 ㅠㅜ 작가님 항상 사랑하구요... ㅠㅠ 진짜 미녕이가 과거에 여주를 알았다니 ㅜㅜ 그곳에 보낸게 미녕이라니 ㅠㅠ 진짜 다음화 얌전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짱
6년 전
보풀
꾸료님!ㅎㅎㅎ 저도 사랑해요ㅜㅜ 미녕이의 숨겨진 과거... 여주와 연관되어 있던 게 태일이뿐이 아니었습니다..! 이 아이들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두둔! 죄송해요 밤이라 들떠서... 얼른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
보면 볼수록 재밌고 ㅜㅜㅜㅜ 작가님이 최고십니다!!! 하루 얼마안남았지만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내일도 행복하세요❤
6년 전
비회원184.18
와 대박... 과거 이야기도 엄청나고 글 분위기도 엄청나고 그냥 최고예요 작가님...!
6년 전
보풀
헉 감사합니다 독자님...! 엄청나다니... 최고라니 헤헤... 설레네요ㅎㅎ 아직 많이 부족한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열작할게요!!!
6년 전
비회원68.51
첼맘입니다!!항상생각하는건데,브금이랑글이랑너무찰떡이에요ㅎㅎ민형이가여주를이쪽세계로이끌었군요ㅠ여주는기억하고있는것같은데..일부러모르는척하는것같아요ㅎ그리고애들왜케귀여워요ㅜㅜ애기들같아ㅋㅋㅋ
6년 전
보풀
첼맘님 오셨군여!!ㅎㅎ 이번 편에 브금 찾느라 애를 좀 썼는데 알아주시니 너무 기뻐요ㅠㅠ 민형이랑 여주는 어떻게 될지! 이번 편에서 동혁이가 완저니 아가같죠ㅋㅋㅋ 귀여운 동혁이❤️ 좋은 밤 되세요 첼맘님~❤️
6년 전
비회원233.163
또잉또잉이에오!!
와 작가니뮤ㅠㅡㅠㅜㅡ 민형이 시점이라니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저번에 민형이 시점 기대된다고 했는데 이렇게 바로 써주시다니 원래 전개상 민형이일지도 모르겠지만 저 착각 좀 할께요ㅠㅠ엉엉 그나저나 저번에 태일이도 그렇고 여주랑 과거에 접촉했다니 와 반전 너무 쩔어료ㅠㅠ 저번화가 완전 역대급이라 했는데 그냥 모든 글이 매화 역대급인걸루^^ 진심 브금이랑 너무 찰떡이고 점점 모두들 여주를 의식하고 챙기는 모습 너무 체고 됩ㄴ니다ㅠㅜ아 글구 왜 여주는 태일이만 기억에 남을까요ㅠㅠ증말 계속돌려보고 추리하게 되는 작가님의 이쁜 글 사랑해용 아 글그 정말 마지막으로 혹시 작가님 계속 글 오타나 띄어쓰기 잘못된곳 있나 없나 확인하시늠 것 같은데 맞나요?!?! 저번화에 띄어쓰기 틀린곳 본거같은데 다시봐보니 수정하신거 같더라고요!! 그거 보고 작가님은 진짜 킹갓제너럴 어짜구 짱이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아니라면 머리박고 담화까지 기다릴게요ㅠ__

6년 전
보풀
아앗 또잉또잉님!! 마자요 이번 편이 바로 또잉님이 기다리시던 민형이 시점이었답니다!ㅎㅎㅎ 민형이도 과거있는 남자였어요...ㅋㅋㅋ 휴 여주의 기억... 그러게요ㅠㅠ 여주 기억력이 좋아야 할 텐데요 그쵸! 과연 여주는 미녕이를 기억해 낼 것인가... 브금은 알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ㅜㅜ 열심히 찾았는데 잘 어울린다니 너무 행복해요ㅠㅠㅎㅎㅎ 그리고 띄어쓰기 수정한 것 맞으니까 머리 박으실 필요 없어요!! 어서 귀중한 고개를 드세요!!! 제가 약간 편집증 같은 게 있어서 띄어쓰기 되게 예민하게 각 맞추거든여... 피곤한 새럼... 껄껄 만약에 제가 못 발견한 부분 있으면 꼭 알려주시구요ㅎㅎ 저도 증말루 사랑합니다❤️ 좋은 밤 되세용 또잉또잉님!!!
6년 전
비회원38.235
동혁이 처음에는 틱틱대다가 지금은 저렇게 순수하게 좋아하는 게 너무 사랑스러워요.. ㅜㅜ 귀엽구 애들 과거랑 성격하나하나 세밀하게 보여지는 필체가 너무 좋습니다. 분위기도 묘하고 퀄리티도 높고.. 작가님처럼 글 쓰시는 분 보면 정말 부럽고도 존경스럽습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구 얼른얼른 다음화도 보고싶네요 ㅜㅜㅜ
6년 전
보풀
동혁이 사랑둥이지요ㅜㅜ 예민한 모습 뒤에 숨겨져 있던 예쁜 아이ㅎㅎㅎ 아이들 하나하나를 전부 보여 드리고 싶어서 이런 방식을 선택했어요! 특이한 방식이라 걱정도 많았는데 독자님이 좋아해 주시니 기쁩니다...ㅜㅜ 정말 다행이에요! 퀄리티... 존경... 아님니다 ;ㅅ; 아직 많이 부족한데요!! 더 열작할게요 다음화 기다려주세요 도짜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17.168
어헉.. 오늘은 민형이 편이이었군요! 그럼.. 민형이가 여주를 후리와에 데려간 것인가요?ㅜㅜㅠㅠ 글이 되게 심오해서 막 무섭기도 하고 분위기도 쩔고 브금도 쩔고.. 이와중에 사랑둥이 동혁이 성격 나오니까 진짜 너무 좋아요ㅜㅠㅡㅠㅜㅜ 혹시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 [해봄]으로 신청해두 될까요??
6년 전
보풀
넵 해봄님ㅎㅎㅎ❤️ 네 이번이 민형이 편이었습니다!! 민형이는 어리버리한 관광객들을 외진 데로 유인해서 물건도 훔쳐가고 위험에 빠뜨리곤 했어요... 못된 버릇...ㅎㅎ 결과적으론 민형이가 여주를 후리와에 넣은 꼴이 됐네요ㅜㅜ 글이 좀 무거운데 그래도 좋아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사랑둥이 동혁이 더 기대해주세요❤️
6년 전
독자5
와 진짜 짱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암호닉 [캐내디언] 신청할게요!! 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보풀
헉 감사합니다 캐내디언님ㅠㅠㅠㅠ 약간 대중성(?)없는 글이라 걱정했는데 캐내디언님 취향을 딱 맞춰드린 것 같아서 넘 다행이에요!! 행복하네용❤️ 담편도 재밌게 봐주세요ㅎㅎㅎ
6년 전
독자6
윙코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필력 진짜ㅜㅜㅜㅜㅜㅜㅜ대박이신것같아요
정주행했는데 정말...이건 대작입니다!
태일이 정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 너무 궁금해요ㅜㅜㅜㅠㅠ

6년 전
보풀
앗 반갑습니다 윙코님!ㅜㅜㅜㅜ 편마다 댓글도 달아주시고ㅠㅠ 자고 일어났더니 이렇게 감사한 독자님이ㅠㅠ!!! 아아 아니에요... 대작이라니 부끄럽습니다...! 허허 담편 금방 들고 올게요!! 과분한 사랑 정말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
흐억 글잡에서 제목만 보다가 접속해서 본 건 오늘이 처음인데 첫화부터 분위기에 압도당해서 순식간에 다 읽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필력 너무 좋으셔요...리스펙...'0'****
늦었지만 아직 암호닉 받으신다면 [제이스] 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조용히 신알신누르고 갈게요 ㅠㅠ

6년 전
보풀
헉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제이스님♥ 아무래도 제목이 눈에 띄지는 않죠..ㅋㅋㅋ 저도 고민하다 그냥 질러버렸네요! 헤헤 분위기에 압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칭찬은 저를 설레게 하는 힘... 신알신 감사합니당 자주 울려 드릴게요 (비장) 좋은 하루 되세용!ㅎㅎㅎ
6년 전
독자8
미생입니다 ㅠ 미녕이 이자식... 여주를 이렇게 만들고 사랑에 빠지기 있기 없기 ㅠㅠ 동혁이의 쁘띠한 애정 표현이 너무 귀여워서 정체구간이 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심장부여잡기 ㅠㅠ ❤ 애들이 점점 여주 통해서 바뀌는 게 확 보여서 막 다음화 더 기대대구 그르네요 ㅎㅎ 민형이랑 여주 관계가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 여주 다 아는데 모르는 척하는 거 같고 ㅋㅋㅋㅋㅋ 기다릴게요 작가님
6년 전
보풀
미생님 오셨군요!!ㅎㅎㅎ 미녕이 나쁜자식이에요ㅋ큐ㅠㅠ 동혁이 너무 귀엽죠!ㅠㅠ 저도 쓰면서 귀여워서 이모미소(.........)를 지우지 못했슴니다... 여주가 애들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애들은 그 변화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지켜봐 주세요!ㅋㅋ 다음화도 금방 들고 오겠습니다! 항상 너무 감사해요 미생님♥
6년 전
독자9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 독방에서 추천받아서 쭉 다읽고왔어요!! 작가님 글 진짜 대박적이에요..이런 분위기 처음ㅜㅠ 브금도 찰떡이구..너무너무 잘 읽고있어요♡♡ 이번 화 진짜 역대급이었어요 이번에는 민형이 이야기였군요!! 다음 화 나올때 까지 7화무한반복 하고있을거에요ㅠㅜㅜ 작가님 사랑해여..몰입도 너무 잘되고 최고,,,,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앙팡] 으로 신청할게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뵐거에요ㅎㅎ 매 화 마다 댓글로 찾아뵙겠습니당❤

6년 전
보풀
헉 감사합니다 앙팡님!♥ 독방 추천이라니... 정말 설레네요...ㅠㅠ 제 글이 추천까지나 되다니ㅜㅜㅜㅜ 아직 그럴 정도가 아닌데 과분합니다ㅠㅠ 제가 노력하겠습니다 (결연) 브금도 열심히 찾고! 스토리도 더 탄탄하게 보충해야겠네요...! 이런 좋은 독자님들 덕분에 신나게 글 쓸 수 있어요ㅜㅜ 제 원동력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머지않아 다음 편으로 찾아올게요 계속 함께 달려요 앙팡님!!!♥
6년 전
독자10
잘보고가요!!ㅠㅠ다음편도기대되네요ㅠㅜㅠ
6년 전
보풀
감사합니다 독자님!! 다음화도 금방 가지고 올게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ㅎㅎㅎ
6년 전
독자11
작가님 ㅠ 진짜 와 ....최고 에요 ㅠㅠㅠㅠ 분위기도bbbbb혹시 겨울바다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ㅠㅠㅠㅠ 다음 화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보풀
네 신청하셔도 되어요 겨울바다님! 감사합니다ㅎㅎㅎ 현생 때문에 이제야 확인했네요ㅜㅜ 다음화 얼른 들구올게요! 계속 함께해요~~~
6년 전
독자12
작가님 ㅜㅜㅜㅜ글 다 잘 봤어요 ㅜㅜ진짜 글량도 좋고 필력도 딱 제 스타일.... 계속 읽고 싶네요 이건 꼭 재본으로 나왔으면 좋게ㅛ어툐 !!!!꼭 만들어주십사요ㅜㅜ 혹시 지금 암호닉 신청 된다면 [복숭재디]로 하고 싶어요 ㅜㅜㅜㅜ부탁ㄷ 립니댜!!!
6년 전
보풀
네네 복숭재디님ㅎㅎㅎ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헉 제본이라니... 일단 너무 과분한 칭찬이구... 생각지도 못한 일이네요...! 그건 한번 고민을 해보게씀니다ㅜㅜ 흔적이 남는다는 게 뭔가 민망해서ㅋㅋㅋ 그런 엄청난 칭찬도 해 주시고 어쨌든 정말로 감사합니댜... 사랑해요❤️ 제가 잘 할게요(비장)
6년 전
독자13
민형이가 여주를 이 곳으로 데려왔군요 그리고 태일이가 하는 일고 이미 알고 있었고 전과 다르게 좋게 변해가는 도영이랑 동혁이도 여주때문이라는 것도 금방 알아채고 아주 똑똑이네요 민형이가 느끼는 저 감정도 아마 여주를 좋아하기 때문이겠죠 민형이도 얼른 약이랑 빠빠이하고 행복하게 변했으며뉴ㅠㅠ물론 글 속 캐릭터들이 다 행복한 결말로 살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그리고 이렇게 좋은 글을 연재해주시는 작가님 사랑입니다....❤️(수줍) 아ㅏ아아 저 [루미너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보풀
네 루미너스님! 반가워요ㅎㅎㅎ 글을 꼼꼼히 빠짐없이 읽어 주신 것 같아서 너무 기쁩니다ㅠㅠ 제가 복선 뿌리구 이러는 거 좋아해서... 독자님들이 놓치실까봐 걱정했는데 루미너스님 보니까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ㅎㅎㅎ 모자란 글 성심껏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사랑해요...❤️ 완결까지 함께해요!ㅎㅎ
6년 전
독자14
아 작가님글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저는 ㅠㅠㅠㅠㅠㅠㅜㅜ
6년 전
보풀
헉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저는 독자님이 너무 좋아요...♥ 끝까지 함께해주세요!ㅎㅎㅎ
6년 전
독자15
작가님 너무너무 재밌어요.... 1화부터 지금까지 쉴틈없이 몰아봤네요 ㅋㅋㅋ 이런 명작에댓글 달아드리는 것밖에 할 수 없네요 ㅜ 작가님 화이팅!! ♡
6년 전
보풀
앗 진짜 재미있게 보셨나 봐요...!ㅜㅜ♥ 너무 행복합니다 감사해요! 댓글 달아주시는 것만큼이나 제게 힘이 되는 건 없는걸요~~~ 사랑해요 화이팅♥
6년 전
독자16
[체르노잼]이에요!
하 진짜 미치겠ㅇ어요 고인 물 때문에ㅠㅠㅠㅠㅠㅠ진짜 하나 하나 풀리는 거랑 감정묘사가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재현이 편이 가장 궁금해요ㅠㅠ 태용이편도 써주신다면 그것도 정말 궁금하네요ㅠㅠㅠㅠ작가님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

6년 전
보풀
체르노잼님 오셨어용ㅎㅎㅎ 이건 산업기밀인데 재현이 편, 태용이 편 둘 다 연재될 예정입니당(속닥) 고인 물은 전개와 감정묘사가 약간 어둡고 으슬으슬한 편인데 항상 좋아해 주시는 체르노잼님 덕분에 제가 행복에 삽니다... 헤헤 힘들지 않습니다!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
6년 전
독자19
에엑 그런 산업기밀을 말씀하주시다닛 전혀 예상 못했는걸요?ㅎㅎ저도 글을 쓰는데 저는 보풀님과 정반대의 글을 써서 항상 더 재밌게 보는 것 같아요 저도 보풀님 덕분에 행복ㅇㅔ 살아요 글에서 나올 수가 없네 그대야 말로 좋은 밤❤️
6년 전
보풀
앗 그러셨군요ㅎㅎㅎㅎ 신기하네용! 역시 글을 쓰는 분이셔서 그런지 댓글이 너무 감동이더라구요...♥ 우리모두 행복한 기분으로 엔나잇 하겠네요ㅎㅎㅎ 나는 그대의 팬이니까...(재정)
6년 전
독자17
마음 추스리고...,, 위대한글잡레전드 고인물 구경하러 왔읍니다....,, 처음 시작할때만해도 뚀잉이 캐에 완전 몰입해서 귀여워했었는데... 지금은...,, 문태일 머시써 >_< ㅎㅎ 울 왕자님은 진짜 어느 작품에서도 므찌네여 보풀하트 뽀에버 제 최 애 작 가 ㅋ
6년 전
보풀
드디어 오신 제 최 애 독 자 님... 보기만 해도 알겠네요ㅋㅋㅋ 위대한글잡레전드라는 칭호는 정말이지... 감사하고 또 민망합니다...^^ 제가 전부터 사랑하는 거 아시죠? 또잉이 문탤 왕쟈님 모두모두 멋지게 써 올게요 무조건 완결까지 함께하기~♥
6년 전
독자18
정주행 끝냈어요 암호닉 [나나]신청해두될까여..! 이거 제 인생작 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토리가 아주...아주....진짜...와...
6년 전
보풀
인생작... 너무 영광스런 칭호예요... 흑흑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나나님 앞으로도 완결까지 쭉쭉 함께해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20
민형이가 지속적으로 한 번 본 것은 잊지 않는다고 했던 말이 일종의 복선같아 놓고 지나질 못하겠고 또다시 모든 걸 의심하는 코난병이 도져버린 듯 싶습니다..... 진짜 여주를 향한 각자의 눈빛이 보지 않아도 보이는 것 같고 막 그래요 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넘나 생생한 것입니다.......
6년 전
보풀
오오 코난병ㅋㅋㅋㅋ 코난 맞으시네요!!! 생생하게 막 봐주시구.. ㅠㅠㅠㅠ 넘 감사해요 이렇게 일일이 신경써서 봐주시는 독자님들 덕에 제가 그 재미로 떡밥을 깔죠...ㅋㅎ...(의심미) 사랑합니다 독자님 새해에도 잘 부탁드려요!ㅎㅎㅎ
6년 전
독자21
지금 나오는 인물들 중에 여주와 과거에 관련되지 않은 사람이 없네요~여주를 처음 본 도영이와 동혁은 티나게 애정 표현하면서 원래 해왔던 행동들도 바뀌고ㅎㅎ 앞으로 내용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보풀
감사해요 독자님!ㅎㅎㅎ 앞으로 스토리들도 재밌게 봐주세용!
6년 전
독자22
민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뭔가 다 알고잇을것같애요ㅠㅠㅠㅠㅠ 이런 영화같은 글 너무좋아요!!ㅠㅠㅠㅠ 얘들의 행복을 바라게됩니당ㅠㅠㅠ
6년 전
보풀
민형이ㅠㅠㅠㅠ 독자님 반응 = 제 반응ㅋㅋ큐ㅠㅠㅠ 민형 왜 구랬어... 민형의 활약은 계속된다 뚜둥,,, 앞으로도 함께해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23
저의 최애 민횽쓰 ㅠㅠ 이런일이잇엇다니 여주를 고아로 몰아넣은건 진짜 나빴지만 ㅠㅠ앞으로 전개될 사건들을 더봐야겠죠?...
6년 전
보풀
민횽이 너무했죠ㅠㅠㅠㅠ 앞으로 그 일의 진상이 어떻게 파헤쳐질지,,, 이제 곧 드러날 때쯤이 되었네요!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ㅎㅎㅎ
6년 전
독자24
민형이가 여주를 그런 곳에 보낸 거였다니... 매회 예상치 못한 이야기라서 더 재밌는 거 같아요!!
6년 전
보풀
감사합니다 독자님ㅠㅠㅠㅠ 민형이의 비밀 뚜둔,,, 계속 예상치 못한 이야기 보여드리도록 노력을 해보겠어요..!(주먹을 불끈 쥔다) 새해에도 함께해요 사랑합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보풀
재현이 넘 섹시하지 않나요ㅠㅠㅠㅠ 재현 넘 사랑해... 사심가득하게 써보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ㅎ.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19:52 ~ 5/23 19: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