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0100l 2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경수 온대. 지금"

"여기로?"

"응. 30분이면 도착한다는데?"

"아우 애새끼 할짓도 없다."

 


 

 

BGM :: 계범주 - Something Special

 

 

 

 


“경수야! 밥 먹고 가!”

“안 먹을래요.”

“학교에서 배고플 텐데 한입이라도 먹고 가!”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괜찮아요.”

또 시작이다 또.

 

 

 

손수 만든 반찬에 국에, 꼬들꼬들하게 지은 밥까지.

그 위에 숟가락만 얹으라는데 그것도 싫다고 하는 저 새끼는 한번 굶어봐야 정신을 차리지 싶다.

엄마는 이런 놈의 어떤 점이 그리 걱정인지, 그대로 나가버리는 경수의 뒤통수만 아련하게 쳐다본다.

때가 되면 지가 알아서 먹겠지.

 

 

“내버려둬 안 먹는다는데.”

“넌 입 다물어.”

“예......”

 

 

 

지금은 내게 입 다물라며 주걱을 휘두르는 우리 엄마지만, 엄마는 성인군자임에 틀림없다.

멀쩡하게 다니던 대학교 갑자기 때려치우고, 재수한다고 빵빵 우겨서 재수 시켰더니 말도 안 되는 하향지원을 하지 않나.

그렇게 졸업시켜 놓으니까 취업도 싫다며 뻔뻔하게 굴었던 내가 잘못해도 한참 잘못했다는 것을 나도 잘 알고 있다.

그런 나를 지금까지 참고 키워주시는 것도 참으로 감사한 일이 아닌가.

아빠의 교육방침이자, 아빠 회사의 운영 방침인 ‘제 발로 나가기 전까진 끌어안고 있기’.

이 방침을 내게도 적용시켜주셨던 것 같다. 다행히.

이런 사실을 알고있기 때문에 나는 엄마의 말에 군말없이 따르려 한다.

 

 



“쟤 요새 이상하지 않아?”

“뭐가?”

“경수 말이야. 요새 밥도 잘 안 먹고 가고, 용돈도 많이 쓰고….”

“용돈이야 넘치게 주는데. 더 달래?”

“아니 그런 건 아닌데. 안 쓰고 고이 저축하던 애가 저축을 안 하니까…. 걱정이 안 되니.”

“허! 참나. 어머니, 경수를 너-무 착한 아이로 보는 거 아니세요?”

“경수는 너랑 달라 이 기지배야!”

 

 

 

그런 천방지축인 나같은 딸만 키우다가, 성적도 좋고 말도 잘 듣는.

‘반듯함’의 정석을 보여주는 도경수를 키우자니 더 애지중지하게 되는 것은 당연지사.

물론 나도 이놈은 나처럼 키우지 않겠다! 하고 많은 쉴드를 쳐줬던 것 같다.

저 녀석이 저렇게 반듯하게 크게된 것엔 나의 공이 큰데, 진짜.

 

 

녀석은 또래 남자애들에 비해서 작은 체구 때문에 어렸을 적 많은 괴롭힘을 당했다.

그런 괴롭힘으로부터 녀석을 지켜주기 위해 자처해서 나는 동네를 대표하는 조폭마누라가 되었다.

내가 주먹을 꽉 쥐고 불량 유딩(?)들을 물리치고 나면, 

주머니에 꼬깃꼬깃 넣어두었던 쫀쪼니 하나를 내밀며 수줍게 고맙다고 인사하던 도경수가. 

언제 저렇게 컸다냐. 생각해보니 그 때가 그리워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땐 귀여운 맛이라도 있었는데. 쩝.

 





 

 

“그니까 너가 미행 좀 해봐.”

“엄마 미쳤어? 그 요새 무슨 꽃꽂이 다니시더니 머리에도 하나 크게 꽂으셨어요?”

“너 어차피 할 일도 없잖아!”

“엄마가 어떻게 알아!”

“나도 스마트폰 쓰거든! 어플 깔 줄 알거든?”

 

 

 

“대-단하시네요! 딸내미 미행시키려고 어플도 까시고!”

“아 용돈 줄게!”

“...........얼마?”

“..........세 장?”

“민석이 월급도 안 되겠네. 누구 코에 붙이시려고?”

“제곱.”

“쟤 나간지 얼마나 됐지?”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빠르게 자리에서 일어나 집을 나섰다.

그래도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출발한지 얼마 되지 않아 경수의 동그란 뒤통수를 발견할 수 있었다.

막상 등교하고 있는 놈의 모습을 보자하니. 뭔가 낌새가 이상한 것은 사실인 것 같다.

내가 업어 키우다시피 했던 자식이기에 놈의 표정변화 정도는 단번에 읽어낼 수 있다.

신호등의 초록불을 기다리며 얼핏 바라본 놈의 얼굴에는 잔뜩 우환이 서려있었다.

내가 저 표정을 언제 마지막으로 봤던가. 아, 어렸을 적 입에 물고선 한시도 떼지 않던 쫀쪼니를 빼앗겼을 때.





엄마가 별 희한한 걱정을 다한다고 생각했지만, 뒤가 구리긴 진짜 구리다.

집 안, 집 밖의 표정이 어떻게 저렇게 다를 수 있을까. 밖에서 무슨 일을 겪고 살길래.

진짜로 막 그런 거 아닌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잣집 냄새가 풀풀 나서 여기저기서 막 뜯기는 건가?

아닌데. 우리집은 그렇게 어디가서 한 눈에 '어? 좀 사시나봐요?' 소리 듣는 집은 아닌데.

도경수 생김새도 그다지…. 뭐, 나야 객관적이지 못하니.






그렇게 안 생겨서 걸음은 또 무지하게 빠르다. 그 걸음을 따라가느라 이마에서는 땀이 뻘뻘 흐른다.

그러고 보면 이렇게 더운 날씨에 버스도 안타고, 기사님이 태워주시는 것도 싫댔고.

도대체 왜 걸어가는 걸까. 이것도 굉장히 수상하게 느껴진다.

이 요망한 애새끼는 무슨 일을 겪고 있기에.





 

땀에 젖은 머리를 뒤로 쓸어넘기며 이 머리카락들을 다 잘라버려야겠노라 생각하고 있었을 때,

경수가 골목길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발견한다.

외진 골목길, 심지어 학교로 향하는 길도 아니다.

더러운 것이라면 치를 떠는 녀석이 왜 굳이 이런 곳에 발길을 들일까.

낌새가 존나 수상하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이게 다야?”

골목길 너머에서 처음 듣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눈만 빼꼼 내밀어서 누구인지 살펴보는데 처음 보는 얼굴이다.

아, 당연히 그렇겠지. 내가 도경수 친구를 어떻게 알아.

아무튼 저새끼 뒤졌어.












지폐로 추정되는 종이가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나고, 고개를 끄덕인건지 경수쪽은 대답이 없다.

내가 살다살다 내 동생이 삥뜯기는 것도 다 보고, 세상 참 엿같아졌다. 

물론 지금은 볼 수 있는 상황은 아닌지라 소리로만 듣고있긴 하지만. 

하늘을 찌르는 도경수 쫀심이 있으니까, 도경수 몰래 처리하는 것이 나을 듯 하다.

골목길 입구 앞에 쪼그려 앉아 경수가 골목길을 빠져나갈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







다리 저려.

 

 



"아 존나 짜증나…. 야. 변백현 이것 좀 봐"

"와 존나 징하다 진짜."

들리는 소리는 나는 백만 번 내 마음 속에 참을 인을 그리게 만들었다. 

내가 어떻게 키운 경수인데. 까도 내가 까 개새덜아.







한참의 시간이 흐른 후에 경수가 어두운 표정으로 골목길을 나섰고, 혹시 들킬까 싶어 잽싸게 몸을 숨겼다.

축 늘어진 경수의 뒷모습을 보며 눈물을 삼킨다. 경수야 누나가 구해줄게.

 그 전에 저새끼들을 딱 천만대씩만 패고. 그리고 너에게 시발. 후.

이런 생각을 할 시간에 저 녀석들을 처단하러 가야겠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어라.”

“어라. 는 무슨 뒤질래? 일로 와. 딱 서 여기.”

“…네?”

손가락을 까딱까딱하며 이리 오라고 지시하자, 긴가민가 하는 표정으로 내 앞에 서는 이놈의 명찰을 흘깃 훔쳐봤다.

오세훈. 이름부터 양아치 스멜이 솔솔 난다. 

서 있는 발치 아래에 놓인 담배꽁초를 보아, 담배까지 피는 양아치라는걸 알 수 있었다.

꼴에 가오는 살리고 싶었던지, 바지도 스키니한게 딱 피 안통해서 앉았다 일어나기도 못할 것 같다.

 

 

 

 

“변백현 너 이 누나 알아?”

“처음 봄!”

“나는 니들같은 동생 둔 적 없어. 누가 누나야. 누나긴.”

계속 가까이 오라고 손짓하자, 머리를 긁적이며 내 쪽으로 오는 세 녀석이다.

오세훈 옆에 변백현. 그리고 그 옆에..



“루한?”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나 알아?”

왜 초면부터 반말하고 지랄일까.

전혀 우리나라 사람같지 않은 명찰에는 한글로 두 글자. 루 한.이라고 적혀있다. 근데 진짜 왜 반말을 해.






셋은 일렬로 서서 내가 누군지 지들끼리 추리하기 시작했다.

이것들을 어떻게 구워 삶아야 다시는 경수를 괴롭히지 않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세 놈의 별다를 바 없는 교복바지를 보고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저한테 관심 있어요?”

결국 모두가 그럴싸한 답을 도출해내지 못했다. 

그래도 사람이 배운 것이 있고 상식이 있으면 나올 결론이, 나오지 않을 결론이 있지 않은가.

관심? 지금 이게 관심 있는 사람이 주로 하는 행동일까. 기가 차서 아무 말도 나오지 않았다.

요새 젊은애들 트렌드는 이렇게 골목길에 마주서서 서로에게 손가락질을 하는건가보다.

조금만 늦게 태어날 걸. 존나 내 스타일인데.

여튼, 니가 우리 경수 삥 뜯었니 씨부럴놈아?

단도직입적으로 묻고 싶었지만 교양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 나 자신을 다독였다.

자. 여기서 어떻게 말을 해야 교양있고, 학식있고. 센스있는 동생을 위한.







 “진짜 관심있어요?”

아 진짜. 귀여운 척을 하는 건지 혓바닥을 살짝 내밀고 씩 웃는 오세훈의 머리통을 한 대 갈겼다.

이렇게 손이 먼저 나가는 버릇은 없었는데, 지금 내 분노 게이지가 얼마나 상승했는지 나도 모르겠다.

아픈 티를 확 내고, 뒷머리를 빠르게 잡은 오세훈은 왜 때리냐며 소리를 질렀고, 같은 부분을 한대 더 때리자 그 입을 다물었다.

“니가 건드릴 애를 잘못 골랐어. 아무리 셔틀을 시키더라도 도경수는 건들면 안 되지.”

“저 셔틀 안 시켰는데요?”

“늦었다.”

“아 진짜 안 시켰는데요? 저 쟤 오늘 밖에선 두 번째 보거든요?”

“그럼 두 번째 셔틀인가 보지.”

“아니 진짜,”

“쪼그려.”

“네?”

“쪼그려 앉으라고.”

 

 

 

 

 

 

오리걸음 이라고 했던가. 학교를 다닌 지가 오래 전의 일이라 이것도 헷갈린다.

뭐라고 궁시렁대는 놈이 하나 있으면 등을 뻥 차주기를 몇 번 반복했더니 이제 군소리도 하나 없다.

그래. 이 편이 내 손 안 더럽히고 훨씬 낫지.

야 담임이 보낸 사람인가봐. 놈들은 한 평생을 은혜를 갚아도 모자란 담임선생님께 죄를 짓고 사는 녀석들인가보다.

진짜 이런 류의 녀석들이 얽히면 곤란한데. 경수야. 누나가 이번에 말끔히 해결해줄게.

한 30분쯤 지난 것 같은데 놔줘야하나. 정말 피가 안 통하는지 얼굴이 새파래진 녀석들이다.

 

 

 

 

“누나 근데 우리가 뭘 그렇게 잘못했어요..?”

그중에 가장 가만히 있던 변백현이라는 놈이 입을 열었다.

“뭐긴 뭐야.”

“우리가 아무리 결석을 많이 하긴 했어도…. 그래도 우리 나쁜 짓은 안했는데.”

"경수한테 너네가,"

"반장도 저렇게 손수 프린트물도 가져다주잖아요. 우리 나쁜 애들 아닌데."

“어?”

 

 

 

 

 

응?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오세훈

18세

윤중고등학교 2학년

특이사항 : 양아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도경수

18세

윤중고등학교 2학년

가족관계 : 엄마, 아빠. 그리고 망나니 누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루한

18세

윤중고등학교 2학년

특이사항 : 양아치, 중국인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변백현

18세

윤중고등학교 2학년

특이사항 : 양아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 | 인스티즈


???

(근데 되게 이상하다. 경수가 동생이니까 적어도 성이라도 '도'씨로 바꿔야 되는거 아닌가? 작가 빠가사리?)

이 : 반수하고 졸업했으니 25살 이상.

직업 : 백수?

가족관계 : 엄마, 아빠. 동생

남자친구 유무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슘슘
10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궁금해서 미칠거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 완전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 하 지짜 대박!!!! 이번거도 완전완전 기대할게영!!!!
10년 전
콩알탄
슘슘님의 기대에 모자라지 않도록(?) 노력 많이 할게요! 기대 많이 해주세여! 흐흐♡
10년 전
독자2
비타민이에여...... 난 ㅇㅇ이가 제일궁그매...................망나니누나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부잣집아가씬댘ㅋ망나닠ㅋ
10년 전
콩알탄
얼마나 망나니일지 우리 한번 기대를 걸어봅시다! 허허 비타민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3
오투
10년 전
독자34
경수가 여주 동생이였어요!!!!! 뜨든!!(비루한 효과음) 그래 경수야 너는 콩알탄썰에서 징어랑 행쇼했으니 만족해..오세훈 변백현 루한은 첫만남에 벌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성격이 화끈하네요 쎈캐!! 쎈누나!! 진격의 누나!!! 내 취향이야!!!!경수는 회장? 역시 내 경수(흐뭇) 그나저나 여주가 남자친구가 있다구요??!?!?!? 나니?!?!? 그래요.... 글속에서라도 있는게 어디에요....(운다) 다 로그아웃해주세요.... 혼자있고 싶네요....
10년 전
독자35
아 그리고 작가님 진짜 쇼하시네; 저랑 행쇼ㅋ♡
10년 전
콩알탄
어 오투님도 진짜 쇼하시네; 저랑 행쇼♡ 경수가 여주 동생이라고 했지만.. 친동생이라곤 안했습니다만..? 허허.. 여주가 정말..허허.. 진격의 망나니 입니다..^^ 얼마나 망나니일지 우리 한번 기대를 걸어봐요! 허허 여주 남자친구랑 결혼한다고는 안했습니다만..? 남자친구가..누구일지 정말 기대됩니다만?ㅋㅋㅋㅋ 오투님은 저랑행쇼~♡
10년 전
독자4
두둠칫
10년 전
독자12
아 일등하려고 보지도 않고 기다렸는데ㅠㅠㅠ힝..ㅠㅠㅠㅠㅠㅠ
그래도 4등이 어디에여ㅠㅠㅠㅠ아 일화라 기분좋게 일등하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화부터 재밌어서 더 아쉽네여 다음편엔 꼭 일등할거에여!ㅠㅠ
ㅋㅋㅋㅋㅋㅋ징어 시작하자마자 오해했네여 엄한애들 잡고 난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엔 민망해진 징어부터 나오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되네옄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두둠칫님 1등하지 못하셨더라도 제 마음의 1등이신거~ 아시죠? 흐흐 두둠칫님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재미있게 이야기 써올게요! 허허 여주의 남편이 누구일지! 기대 많이 해주세여~ (왠지 이 상황을 즐기고 있다.)♡
10년 전
독자5
자녈이에요.
10년 전
독자9
최근핸드폰을 교체했어요. 베가로.. 그때부터였을까요,터치오류의 개미지옥은.. 글을읽고있는데마음대로 뒤로가기가눌러지는 고통..ㅠㅠㅠㅠㅠ오라이신알신떠서 신나게 읽어야징!하고 들어왔으나.. 다섯번의뒤로가기를체험했죠..아놔베레기. 우럭우럭 ㅠㅠ꿋꿋하게 다읽겠다는 저의 깊은의지ㅠㅠㅠㅠㅠ 경수맘인가요ㅠㅠㅠㅠㅠㅠ내경수ㅠㅠㅠ돈뺏기면앙돼는데내경수ㅠㅠ하면서봤는데 회장 뜨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나는 쎄다!매우!강력하다!를보여주는데여. 시간당 세장이라면 저에게...(뺨)...ㅎ... 오라이좋다고여. 흐흐ㅎㅎㅎㅎㅎㅎ
10년 전
콩알탄
저도 핸드폰 바꾸고싶당..(먼산) 핸드폰.. 흡..끄흡... 오라이라는 줄임말 자녈님이 생각해내셨잖아요! 흐흐 자녈님 완전 씽크빅하신것같당~ 완전 제 사랑이시다~ 흐흐 후속작도 함께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6
콩콩콩입니다! ㅁ..망나니 누나..... 괜찮아요, 징어는 씩씩한 여자니까요. 근데 남자친구 유무..? 네? 有라고요? 헐. 헐!!!! 세훈이 루한이 백현이 다 양아치..힘내 얘들아. 그나저나 남자친구 有가 저렇게 크니 갑자기 제 처지가 생각..흡...눈앞이 흐려지는데요..? 이번에도 콩알탄과 같이 엑소들과 함께 작가님과 함께 달릴생각하니 기쁘네요! 고로 작가님은 워더♡ 제가 루팡해요♡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여~ 남자친구가 있네~ 누구길래~ 누굴까~? 저도 콩콩콩님이랑 함께 달릴 생각하니까 너무 기뻐요! 맘껏 워더해가세여 흐흐 콩콩콩님은 제가 워더♡
10년 전
독자7
뎡글둉글이에요
부자집이구나...그렇구나...
근뎈ㅋㅋㅋㅋ홋다리도 제대로집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지에 경수 삥뜯기는 아이롴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누나면 도씨인건가요?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여..? 왜 경수 누나인데 도씨로 안바꿨을까???? 왜그랬을까?? ?작가가 왜!! 끄랬을까!!! 여!!! 둉글둉글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10
고양이
10년 전
독자19
헐 여주가 경수 누나였어요!!! 그리고 남자친구도 있어...허 누구지 누구야!! 엄청나다 이건 생각치도 못했는데..우리 여주랑 경수 집은 잘 사는 집인가봐요★ 정말 좋은 집이네요 근데 엄마가 민석이를 아시는 걸 보면 민석이랑 엄청 친한가봐요!! 아니면 아빠가 민석이 일하는 곳 사장님 같은 분이시라던가 헿헿 저도 남동생이 둘이나 있는데 왠지 여주 마음 이해가 가네요ㅠㅠ진짜 글속에 왜 제가 있죠 성격 진짜 똑같다 소오오름 작가님 혹시 저 관찰하세요? 혹시 스토커? 됴아요♥♥ 작가님이라면야 오늘도 잘읽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오.. 되게 괜찮은 추리인 것 같아요 민석이 카페 사장님이라니...허허 고양이님 성격 여주 성격이라니 완전 내스타일..♡ 이렇게 멋진 여성이라니 오늘 또 한번 고양이님께 반하고 갑니다! 완전 내여자쟈나..♡
10년 전
독자11
판다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숰ㅋㅋㅋㅋㅋㅋㅋ안됐다 어쩌다갘ㅋㅋㅋㅋ아근데...이거다읽으니까 노래가 재생되었ㄷ....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다 양아치랔ㅋㅋㅋㅋ오해할만도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판다님이 후속작도 함께해주셔서 너무 조하영흐흐 오늘도 감사드려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13
악 오랜만에 시간 맞춰서 왔다 했더니 하.. 아니 어떻게 오분만에 다 읽으시지? 댓글 달고 읽으시는건가?.? 끄엉ㅇ어엉 1등 해볼려고 했는데 놓쳤네요ㅠㅠ 아! 4334에요! 음 사실 제가 쪽지를 안읽었었는데 (귀찮아서여 소근소근) 이번에 쪽지 정리 하면서 알았어요 콩알탄 마지막 편 댓글에 작가님 답글이 달린거. 아니 전에 답글은 기가 막히게 다 타이밍 맞춰서 읽었었는데 왜 그 답글은 내가 으아어ㅓ어어유유ㅓ어어어어ㅠ유ㅠ 이게 다 제 불찰이에요 그래서 오늘 쪽지 정리했어욬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시간 맞춰거 온거고. 죄송합니다. ㅡㅇ악 다음 번 부터는 내가 늦나 봐라! 쪽지 바로바로 확인할거야 꺼이꺼이ㅠㅠ 제 암호닉 뜻 궁금하다고 하셨는데 네.. 아마 아실거에요.. 하핳하하하 뜻은 오라이 완결 혹은 갑을병정 완결 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저는 작가님 옆에 있을거에요! 설마 내년까지 이 두 글이 끝나지 않..으려나? 그럼 앙대ㅠㅠ 내년에 고3이란 말이에여ㅠㅠㅠ 엉엉 만약에 내년까지 연재하시면 내년에는 잠깐 쉬고 내후년에 와서 다시 읽어야지ㅋㅋ 그때까지 어디 가시면 안돼요! 아 그런데 쟤네 프로필 왜 이렇게 웃곀ㅋㅋㅋㅋ 다 하나같이 양아칰ㅋㅋㅋㅋ 그리고 윤중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준면))) 윤중간지왈에서 따오신거 맞져..? 아니면 소금ㅎㅎ 그리고 루한은 양아치, 중국인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랑은 이어질일이 없는거네요 동생이니까! 친동생인가..? 그러면 성에 아니 그 성이 아니라 이름의 첫번째 글짜 그 성이요. 성에 제한이 붙는거잖아요! 그러니까 친동생이 아니었으면 하는 바램! 하하 오라이 1편 잘 읽고가요! 콩알탄님 워장푸♡
10년 전
콩알탄
4334님 작가 이미지 보셨어요? 제가 막.. (부끄러워한다) 아 너무 좋더라구요.. 예뻐.. 글씨도 예뻐.. 마음도 예뻐.. 얼굴도 예뻐.. 다 예뻐.. 4334님 워장푸..♡ 근데 왜 4334님 암호닉 뜻 안알려주세여ㅠㅠ 앙대ㅠㅠㅠㅠ 으앙대ㅠㅠ 완결까지 어떻게 기다려요? 아 이 마음이 남편이 누군지 궁금해하는 독짜님들 마음인가..? 제 마음이 막 안달나고 그러네여 앙대.. 근데 내년에 고3이라니.. 고3.. ㅠㅠㅠ4334님이 함께해주신다니까 저는 어디 안가고 여기 콕 박혀있을게요!! 윤중간지왈에서 따온거 맞아옄ㅋㅋㅋ저는 막 작명센스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저는 작명..짱못합니다.. 허허.. 근데 경수랑 친동생이라고 안했는데여~~~??~?~? 왜 여주 성이 '도'씨로 안바꼈을까.. 아..아이고.. 저는 하나~~도 모르겠네여~~ 흐흐흐 (즐긴다) 오늘도 감사해여! 4334님 워장푸♡
10년 전
독자14
씽씽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동생인거군요! 아닠ㅋㅋㅋㅋ근데 어떡햌ㅋㅋㅋㅋ아니대사만보면 당연히 그렇게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짱져아여 그런데 남친유무가 유라그여? 누구일라나 지금까지 이름두번나온건 민석이니까 민석일라나..아니면 제 추리는 ★실패★
10년 전
콩알탄
씽씽카님~ 추리가~ 맞을라나~? 그건~ 차차 공개할게요~ 만약 맞으면 선물로 제 뽀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허허 경수는..음.. 친동생이라고 안했는데에에에에에~~ 씽씽카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61
헐 완전 지금 답글보고 멘붕이에여! 제 추리따위..ㅎ.ㅎ그냥 글읽으면서 알아가야지~ 사랑해유♥♥@♥♥♥
10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동생이라닠ㅋㅋㅋㅋㅋㅋ근데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난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망나니다웟어여...ㅎ..역시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을져버리지않게해주셔서사랑함돸ㅋㅋㅋㅋㅋㅋ세후나내가애정한다
10년 전
콩알탄
더~~ 심한~~ 망나니~~를 기대해주세여!! 왠지 신난닼ㅋㅋㅋㅋㅋ 뭔가 왤케 신나죠? 커컼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16
요지에여! ㅋㅋㅋㅋ여주야ㅋㅋㅋ아 어떡해ㅋㅋㅋ미안하다고 사과해야겠다...ㅎ...ㅎ......여주 애도..근데ㅋㅋㅋ설명이ㅋㅋㅋㅋ귀여웤ㅋㅋ양아치래ㅋㅋㅋ근데 징어가 남자친구가 있다구요?ㅎ?난희골혜? 왜때문에....(한숨) 대신 동생 경수는 제가 보쌈해 가겠습니다. 경수워더./단호/ 작가님도 워더ㅎㅅㅎ/단호/
10년 전
콩알탄
근데 제가 경수 친동생이라고 안했는데.. (씨익) 허허 참 즐겁고 그러네여 이 맛에 추리소설 쓰나봉가.. 이참에 추리물도 한번 도전해볼까요? 안돼. 나는 판을 벌리면 안돼..1.!!!! 오늘도 너무 감사해여! 요지님 워더~♡
10년 전
독자17
초코우유
하....집중해서 읽다가 아.....댓글.....놓쳤다.....엉어ㅜㅜㅠㅠㅜㅠㅠㅠ작가ㅁ님 작품뜨기를 기다리고 있다갘ㅋㅋㅋㅋ달려왔어요!!!!ㅎ..... 아 음 일단 브금이 참 좋아요!! 작가님 작품에 있는 브금들은 못들어본게 더 많은데 신기한건 다 되게 좋아요ㅜㅠㅠㅜㅜㅠㅠㅠ네..☞☜ㅎ...
동생은 경수한명인가요...?! 경수가 동생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왜 반성문 용지를 골목에서 주는건뎈ㅋㅋㅋㅋ쿠ㅠㅠㅠㅠㅠㅠㅜㅜ반전쩔어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로 돈뺏기는줄알곸ㅋㅋ큐ㅜㅜ아구ㅠㅠㅠㅜ경수 여기서 불쌍한애로나오나ㅠㅠㅠㅜㅜ어쩌냐ㅜㅠㅠㅠ이라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루한이 양아치라닠ㅋㅋㅋㅋ새롭다요....변백이랑오세훈은 씽크백퍼랄까 찬열이가 없네여 ㅎ.... 여기서..징어는 남친이 있우시군요 .....현실은 fail.ㅋㅋㅋㅋㅋㅋㅋㅋㅇ아아재미있어요!!!!ㅠㅠㅜㅜㅠㅠ다음편도 완전 기대되고....ㅁ남친은 과연 누구일까 (두근두근) 글잘보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그래요? 제 브금 다 좋아여? 다행이다.. 초코우유님이 좋아해주시니까 저도 좋아요! 허허 흐흐 헤헤.. 근데 제가 경수 친동생이라고 안했는데 말이죠~~ 허허~~ 경수가~~ 친동생일까요~~? 친동생일 수도 있고~~ 허허 저는~~ 하나도~~ 모르겠네요~~ (즐거워한다) (낄낄) 저 지금 되게 재수업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절 죽여주세옄ㅋㅋㅋㅋㅋ간만에 글쓰니까 너무 즐거워섴ㅋㅋㅋㅋ 찬열이는.. 곧 등장할거에요 (씨익) 앞으로의 이야기 많이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매력쩔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컨셉죠아여져아...헿헤
10년 전
콩알탄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여!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20
우리쪼꼬미에요! 여주 완전 내스타일이야. 이게아니라 오세훈 변백현 루한ㅋㅋㅋㅋ양아칰ㅋㅋㅋㅋㅋ 우와 저 왜때문에 상상가죠??? 그나저나 백수였구나 여주는...
10년 전
콩알탄
여주..여주 백수..? 아니..아닌뎅... 백수인가..? 백수일까..? 저는 잘 모르겠어옄ㅋ 우리쪼꼬미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21
대게에요ㅎ ㅎ 경수ㅠㅠ♥ 고등학생경수라니...당장이라도 설렘사할것같아요ㅠㅠ♥♥♥역시 콩알탄님이야♥사랑해요 뿅뿅!!
10년 전
콩알탄
아 정말.. 이렇게 자꾸 사랑한다고 해주시면 저는 좋아서 듀금. 대게님 사랑받고 오늘은 여기 누울게요~ ㅇ<-<♡♡
10년 전
독자22
김종대수석입학생이에여!!!!! ㅋㅋㅋ아낰ㅋㅋㅋㄱㄲㅋ괜히...오해했쟈나..☆ 그러니까그렇게바지쫙줄이고다니지말쟈나^.^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여 ㅋㅋㅋㅋ 괜한 오해를 샀어.. 교복은 규정에 맞게! 김종대수석입학생님 감사드려요!!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23
바수니)아 애들아....왜 오해당하게 양아치마냥 했엌ㅋㅋㅋㅋㅋㅋㅋ아 여주 당차고 귀엽네옄ㅋㅋㅋㅋ뭘ㅈ잘못했냐닌까 어?하는것이 아주 제마음을 저.격.했네옄ㅋㅋㅋㅋㅋㅋㅋ아유 오라이 너무 좋아여 남은 등장인물친구들도 기대항께여!잘닑었습니닿
10년 전
콩알탄
바수니님 마음 조준! 발사! 사랑의 총알 발사~♡ 남은 이야기도 기대 많이~ 해주세여!!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24
알탄이에요!!!!!와우 세명등장!!!!!!!ㅋㅋㅋ아 점점 윤곽이드러나는구만....그리고 센이랑큥이는 뭔가 양어치 어울리는데 루한이는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루휘혈인가?ㅋㅋㅋㅋㅋㅋㅋ아 잘봤습니당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과연..루한이가..귀엽게...등장할까요..?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을 빨리 보여드리는 편이 낫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대 많이 해주세여! 알탄님 워장푸~♡
10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궁금해욬ㅋㅋㅋㅋㅋㅋㅋ애들ㅋㅋㅋㅋㅋ완전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여! 나머지 얘기 기대 많~이해주세여!♡
10년 전
독자26
....? 어? 위에 분홍글에 "경수온대" 면 경수랑 결혼 안하는가봉가...(아쉽
10년 전
콩알탄
그...그러게여... 들..들켰...아니야..! 아니에여..! 나도 몰ㄹ.. 제..제가..저는.. (시무룩)
10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키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흐흐흐흐흫흐흐흐흐흫 안녕하세여 작가님!!난늑대고넌미뇨예여!!와 징어진짜 po일진wer두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듀구해주려다가 오해하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세훈이너무 귀여워요ㅎㅎㅎ오오오오옹 작가님 다음편이 너무기대되네옇♥♥
10년 전
콩알탄
난늑대고넌미뇨님이 좋아해주시니까 저도 좋당..허허 다음편 빨리 들고 돌아올게요!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28
윤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중고등학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
크림치즈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어떡해욬ㅋㅋ내가다 민망민망... .......그나저나 남친이 있네요..ㅜ?
10년 전
콩알탄
그..그러게여..남친이..있어..끄흡...남친이...있다고...끄흐..ㅂ... 크림치즈님 기대 많이 해주세여!♡
10년 전
독자29
@브라운@으로 신청할게요!작가님 언제오시는지 기다리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역시짱짱이네요 진짜다귀여워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
10년 전
콩알탄
♡브라운♡으로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허허~~ 저는 ~~ 잘 ~~ 모르겠어요~~ 경수~~ 왜~~ 동생~~? 근데~~ 주인공~~ 왜때문에~~ 아~~저는 하나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얄밉고 재수없당 그냥 마구 쳐주세여 허허 엑독징님 잘부탁드려요!허헣♡
10년 전
독자31
이루나♥
10년 전
독자36
꺄 저도 11일 동안 끙끙대던 글을 다 쓰고 비밀글로 올리고 와서 기뻤는데, 콩알탄님도 돌아와 계시네여! 헤헤. 아 콩알탄님. 저 이번 화 브금이여, 콩알탄 썰 마지막 화에 제가 좋다고 했던 그 브금 썼는데 괜... 괜찮으신가요? 아마 이 스토리에 전무후무한 밝은 화가 될 것 같아서 꼭 넣고 싶었는데, 아… 안 되나요? ㅠㅠㅠㅠ 와 오늘 되게 현실 미소지으면서 글을 읽었어요. 이거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렇게 대책 없는 여주인공의 성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절대 제가 못 쓰는 성격이기 때문에) 넹 그렇습니다. 경수가 여주의 동생이었네요! 마지막에 작가 빠가사리? 보고 진짜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 빠가사리 하니까 어떤 픽이 생각나기도 하고.. (나란 스레기 불연성 스레기...) 빠가사리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막 도ㅇㅇ 이런 거 했으면 오히려 오글거려서 못 봤을 뻔 했어요 ㅋㅋㅋㅋ! 아 메모장으로 댓글 쓰는데 자꾸 세훈이 시메즈가 키패드를 가려요 ㅋㅋㅋㅋㅋ 캡쳐해드릴까요? 예 캡쳐했습니다. 어머니의 성격이 너무 귀여우셔서 ㅋㅋㅋㅋㅋ 꺄 너무 좋당 이거 막 하루에 세번씩 정주행 할 것 같아여. 그나저나 여주 현부...ㅠㅠㅠㅠㅠㅠ 왜 다가진거야ㅜㅠㅠㅠㅠㅠ 아 근데 막 진짜 대화가 오해할 만해서 ㅋㅋㅋㅋㅋㅋ 이제 여주는 이불 하이킥을 하겠져? ㄲㄲ 세훈이가 막 애교 부리는 것도 귀엽고 양아치 타이틀 달고 너무 순진하게 행동해서 미치겠네여! 근데 또 내리다가 윤중고등학교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buddy 아이디는 윤중간지왈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알탄님 와타시한테 왜그러세여? 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재미써서 반하게써요 ;ㅅ; 사랑합니당! 그리고 작가 이미지에 왜때무네 저의 괴상한 글씨가 박혀있죠? 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당 예뻐여! 오늘도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7
캡쳐 넣는 거 또 까머거써 전 리얼 빠가사린가봐여
10년 전
콩알탄
빠가사리는 제가 빠가사리 임당ㅋㅋㅋㅋ 아니1! 근데1 !1!이러!! 수가1! 뭐에여!! 셓ㄴ1ㅣ1!! 세후니!! 센휨;ㅣ2!! 뭐여!! 화!! 지져스! 크라이스트! 말도안돼1! 왤케 귀여워여!! 말됑매!!!11 아 이렇게 되면 이루나님 (망태기에 담아간다) 어쩔 수 엄졍. 허헿 근데 브금이라고 한다면 CHEEZE 노래 말씀하시는건가여? 아니면 프린세스 디지즈? 근데 이루나님이 너무 맘에 든다고 하셨던건 조별과제니까..? 제가 만든 노래도 아니고 괜찮아요! 오히려 이루나님이 제가 좋아하는 노래 첨부한다고 해주시면 제가 영광이고 그런데여..? 완전 좋은데... ㅠㅠㅠ 아마 어머니는 앞으로도 쭉 매력적인 분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제 글에서 매력적이지 않을 사람은.. 앞으로 등장하겠네요..하하.. 왜~~~~? 는 비밀임니당. 허허 . 그거 아세요? 콩알탄썰에서의 고등학교 이름은 나온적이 업져여.. 이그조 고등학교는 중국에 있다고 했고.. 콩알들이 다니던 고등학교 이름은 나온적이 없ㅋㅋㅋㅋㅋㅋㅋㅋ엇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왜냐하면 제가 네이밍고자이기 때문입니당. 작명고자. 그래서 너무 고민됐는데.. 과감하게 준면시 이용했슴니당. 근데 자까이미지 완전 이쁜데여? 왜여? 헤헤헤 선물 너무 감사해여 진짜로..짱짱많이.. 허헿..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32
구마구마예요!
아 ㅠㅠ 정말 양아친데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 허휴ㅠㅠ 후나ㅠㅠ 현아ㅠㅠㅠ 한아ㅠㅠㅠ 내가 너네정말 아낀다?? ㅜㅜ 징어가 경수누나라니..미모가 어후..안봐도 어후... 징어야 내가 너 많이아껴..알지?♡ 작가님 오랜만이예요ㅠㅠㅠ♡♡ 이제야 첫단계인데 왜이렇게 재밌는지 이렇게 재밌으면 나 진짜 작가님 사랑할지도 몰라여♡ 진짜 작가님 저랑 같이 사실래여..♡? 제가 잘해드리죠..♡헿 (망태기에 작가님을 담을 준비한다) 다음편에 또 봐여!!♡♡♡ 작가님 워아이니!!♡♡♡♡♡♡♡찌아요우♡♡♡♡

10년 전
콩알탄
구마구마님이 더 귀여우세여~~~~~~~~허허♡ 앞으로 더~ 재미있어질 예정이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여! 알게쬬? 구마구마님이랑 오래오래 같이 살구싶당.. 그래도 되열? 헤헤 근데 징어가 경수 친누나라곤 안했슴니다만..? (즐긴다) (그리고 망태기에 들어간다) 오늘도 감사드려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사랑해여! 워아이니!!♡
10년 전
독자33
라마에요! 작가님 저 갑을병정에서 생존신고도 했고 작가님 생존확인도 하셨는데 저기에 제 암호닉이 없어요..ㅠㅠㅠㅠ 망나니 누나라닠ㅋㅋㅋㅋ 정말기대되요ㅋㅋㅋㅋ 경수 삥뜯는게 아니라 반성문종이 받은거라닠ㅋㅋㅋ 다음편도 기대되요!!!
10년 전
콩알탄
라마님.. 저를..죽여..쥑여..쥑여주세여..그냥..저를..마구..쳐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죄송해서 어떠케여ㅠㅠㅠ 진짜 죄송해여ㅠㅠ 라마님께 큰절 한번 (큰절) 두번 (큰절) 너무 죄송해요ㅠㅠㅠ진짜 ㅠㅠ 그리고 사랑해여ㅠㅠㅠ 어쩜 엔젤? 천사? 이런 사람이 있을 수 있나? 허 참. 너무 감사드려여! 죄송해요ㅠㅠ 앞으로 잘할게요ㅠㅠ 사랑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야 사람말은 끝까지..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낄룩이@ 로 신청할께욯ㅎ

10년 전
콩알탄
♡낄룩이♡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39
루루예요!!아오세훈너무귀여워요진짴ㅋㅋㅋㅋ~여하는말투짱좋닿힣힣ㅎ
10년 전
콩알탄
저도 세훈이의 ~여 말투 너무 좋아하는데여..! 루루님 잘 부탁드려여♡
10년 전
독자40
사장님!!!!! 이런세훈이 너무 좋아요 능글능ㄱㄹ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양아치ㅈ들이 너무 말을 잘듣네요ㅋㅋㅋㅋ 징어가 이뻐서ㄱ 그런ㄱㄴ가 기대되요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옄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가 너무 귀여엌ㅋㅋㅋㅋㅋㅋ사장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1
룰루룰이에요 허류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뭐하는 사람이세요?? 여기다가 글도 꼬박꼬박 올려주시고 글도 점점 더 좋아지시고!! 진짜 콩알탄 쓸때는 쪼꼬미에 귀여울것 같았는데 이런거보면 개쿨한 언니같고 갑을병정은 내가 환장하는 글 아오ㅠㅠㅠㅠ진짜 콩알탄님 찾아가서 만나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어...저는 음... 개쿨한 언니보다는.. 엄.. 뭐랄까..저는..~~ 저는~ 그냥 한낱 오징어닝겐입니다~ 룰루룰님은 되게 인어이실 것 같고 그르네여 (자책) 글이 더 좋아진다니 되게 기뻐요..! 뭔가 굉장한 칭찬을 들은 느낌이다! 룰루룰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2
고기만두입니다..아 진짜ㅋㅋㅋㅋㅋ뭐죠 저건ㅋㅋㅋㅋㅋㅋㅋ일단 경수는 여주 동생이니 행쇼가 어렵겠네요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친동생이라고..안했능데..? ....? 안했는데여..? (즐긴다) 고기만두님 오늘도 감사합니당!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43
2평
10년 전
독자45
헐ㅋㅋㅋㅋㅋㅋ아 반성문주는게 정말...삥뜯는것처럼 무서워보인건가...ㅎ...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무슨 관심이 있어!관심말고 사랑이있다 여기...♡
10년 전
독자46
ㅠㅠㅠ무튼 잘보고가혀....♡
10년 전
콩알탄
2평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잘부탁함당 흐흐♡
10년 전
독자44
따뜻이에요! 양아치세명이..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 흐흥ㅋㅋㅋㅋㅋㅋ 경수는그저친절한반장이었을뿐이었네요! 그나저나..우리징어남자친구가있다구요? 누구지..추리따위...(눈물)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여! 근데 경수가 친절한 반장에서 그칠것인가..! 핳 남자친구~ 누굴까여~? (즐긴다) 따뜻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7
엌ㅋㅋㅋㅋㅋㅋㅋ뭐지 이 재미는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경수 완전 짝사랑 처음해보는 사춘기남자애인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루한은 어떻게 아는거지?민석이 언급된거보면 누나남자친구는 민석이?얘네 양아친데 왜 쫄았엌ㅋㅋㅋㅋㅋㅋㅋ반성문주는데 어떻게 삥뜯기는거같냨ㅋㅋㅋㅋㅋㅋㅋㅋ망나니누나라니 경수도 한 성격할듯ㅋㅋㅋㅋㅋ콩알탄썰 안읽어봤는데 정주행 달려야겠어여..@눈두덩@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다♥
10년 전
콩알탄
♡눈두덩♡으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오라이 많이 기대해주세여~ 흐흐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48
제이예요!!
양아치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ㅠ이거는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될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으아아아 궁금궁금 !!!!! 또 다른 애들은 어떻게 나올지도 기대되구 으아아 그냥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갑을병정보고 난다음 이거 볼려구 딱눌렀는데 컴퓨터 갑자기 고장나서.....휴....고치고 오는동안 궁금해 죽는줄ㅠㅠㅠ
작가님 이번에도 함께 달려용♥

10년 전
콩알탄
제이님 생존신고..! 생존신고가 왔드아아아..! 제이님 재미있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여 ㅠㅠ 흐규흐규 빨리 다음 이야기 들고 돌아올게요!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49
쪼꼬에요! ㅋㅋㅋ잌ㅋㅋ 하긴 멤버가 하도 많긴 하지만 경수가 아예 친동생으로 나올 줄은 몰랐네요. 처음 분홍글씨 보고서 어? 호칭이 왜 이러지? 경수는 아닌건가? 이랬는데, 동생이었다니ㅋㅋ 콩알탄에선 경수랑 달달했는데 고게 빠지는 건 살짝 아쉽네요ㅎㅎㅎ 양아치ㅋㅋㅋㅋ세명 기대하겠습니다ㅎㅎ
10년 전
콩알탄
글쎄여..친동생...이라고 말 안했는데..? (즐긴다) 친동생...일까나..? 그럴까나..? 친동생..? 일까나~? 아나까나? 쪼꼬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50
앜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할랰ㅋㅋㅋㅋㅋㅋㅋ 튀어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등장인물 특이사항 뭐죸ㅋㅋㅋㅋㅋㅋ 다 양아치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하...너무 웃었다...ㅋㅋㅋㅋㅋ 경수가 동생이니 경수랑 이어질 일은 없겠네요 흥 이거 설마 콩알탄 남주라서 그러신건가!!!ㅋㅋㅋㅋ 이제 열한명 남았는데 전 도저히 추리라는 걸 할 수가 없는 머리라 하... 보다보면 나오겠죠??.... 괜찮아 할 수 있을거야 으허!ㅋㅋㅋㅋ 배고파서 봐여... 아 저 그린티라떼예요!♥(수줍) 오라이 너무 됴으다ㅠㅠㅠㅠ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린티라떼님 취향 저격이라니 다행이에요! 흐흐 그린티라떼님이 더 즐겁게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하하 근데 경수 친동생이라고 안했는데여 허허 흐헤헤헤 ?(즐긴다) 근데 뭐 남편은 아닐수도 있고 아 저는 모르겠어요~~~ (즐긴다) 그린티라떼님 앞으로 잘부탁해요! 싸랑해여!♡
10년 전
독자64
늬예? 친동생이 아니라면 아는 동생이거나 그런 사이라거나.. 제 마음대로 상상을...ㅋㅋㅋㅋㅋㅋ 저도 잘 부탁드려요! 싸랑합니다♥♥♥
10년 전
독자51
우엉어엉어어 신작이다 !!!!!!제목이 엄청신선해옄ㅋㅋㅋㅋ남자친구가 유...라면 그남자친구도 엑소?(므흣) 근데여주징어 사딘이참 몸매가 짱이네여 ㅎㅎㅎㅎ... 그나저나 경수는 왜갑자기 쟈가워 진걸까요 ㅋㅋ다음편궁금궁금
10년 전
콩알탄
다음편 빨리 들고 돌아올게요! 흐흐 남자친구~ 누구길래~ 이렇게 뜸들이나~ 허허 독자님 많이 기대해주세요~흐흐♡
10년 전
독자52
쫄보에요ㅠㅠㅠ 오랜만이에요!! 콩알탄썰 끝난뒤에 싱숭생숭햇는데 읽을 글이 다시 생겻어요ㅠㅠㅠ 재밌게읽고가요!!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쫄보님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10년 전
독자53
빵떡이에여 ㅋㅋㅋㅋ왘ㅋㅋㅋ망나니누낰ㅋㅋㅋㅋ좋아여 좋아여ㅋㅋㅋ그리고 남자친구가 있다니.....하흐하하하하ㅏㅎㅎ하ㅏ!!!! 이러니까 이상한 애로 보이네여.....오라이 나와서 좋아서 이런거니 이해해 주세여 ㅋㅋㅋ작가님 알라뷰 하트!
10년 전
콩알탄
제가 더 알라뷰! 하트! 근데 제가 남자친구랑 꼭 결혼한다고는 안했쟈나 흐흐 허허 허ㅔㅎ헤헤ㅔ 헤헤(즐긴다)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54
예헷
10년 전
독자55
뭐얔ㅋㄱㅋ반성문용지갖다준거랰ㅋㅋㅋㅋㅋㄲㅋㅋ양아치가이렇게 귀여워도되는거예요?세후니짱귘ㅋㅋㅋ그리고남자친구가있다는건.... ㅎ기대할께여♡누가남자친구일까~~~
10년 전
콩알탄
양아치 치고 되게 귀엽다 그져. 남자친구.. 누굴까여~~? 근데 남자친구 있다고 꼭 결혼하고 그러는거 아니쟈나 흐흐 오늘도 감사드려여~♡
10년 전
독자57
기대하겠습니다뾰뿅♥
10년 전
독자56
오백도라면 아 내남친들 참 귀엽게구네요 ㅋ그쵸?ㅋ 담편 너무궁금하다..ㄸㄹㄹ 빠리..빨리..숨이막혀요 빨리데리고와주세요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다음편 빨리 들고 돌아올게여! 흐흐 더 궁금돋게 만들테다 (결심)♡ 오늘도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58
검은콩왔쟈나! 헐헐뭐야 왜....여주 왜 도씨아니지..? 뭐 경수가주워온자식이거나 여주가 주워온자식이거나 그런가봐여..? 그리고 경수는 남친목록에서 제외^^ 인거죠? 그래 경수야 콩알탄썰에서 사랑스러운 여주를 독점했으면됐지뭐..ㅎㅎ... 근데 25이랑 18이라니 이거 아청아청아니예요? 응?......ㅋㅋㅋㅋㅋㅋ사실 제가 응사를 안봐서 잘모르겠는데... 이거 지금 우리 엑소애들중에 미래의 남편찾기 맞죠? 근데 열두명 다 남편후보는아니겠지..? 아닌가 막 응사에서...누구냐 그 삼천포..? 걘 윤진이! 도희!랑 이어진것처럼....뭐 그런거있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네 지금 작가님이 뭐라고할지 대충 알겠어요 끝까지 지켜보면된다고할라그랬죠? 알겠어요 지켜볼게여ㅎ.ㅎㅋㅋㅋㅋ(작가님속마음:뭐야 이 xxx는....)
작가님 저 요즘 너무바빠요.....알바 8시에나가서 여섯시까지 한담에 또 토익공부하고 운동하고 하면 인티할시간도없고...폰도 잘 못하고.....저 포인트 원래 상위1.6%였는데 지금 2.1%됨.............안대....!ㅠㅠㅠㅠㅠ 끵 ㅈ지금 잠시 쉬는타임에 들어와봤어요 오늘은 저 일시키시는 그 뭐라그러지....제 윗사람.....아뭐라그러지...암튼그분이 오늘 이사한다고 쉬신다그래가지고 좀 널널해서 들어와봤어용ㅎㅅㅎ 이제 2편 댓달러가야징! 뿅!

10년 전
독자59
정님시라능아닠ㅋㅋㅋㅋ윤중고등학교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갔따와서지금보네여ㅠㅠㅠㅠ서울은참힘든곳이예여윤중ㅋㅋㅋ고등학굨ㅋㅋ
10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나니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성문용지가져다준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3
산딸기입니다 아오 궁금해죽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경수야 무슨일이니..? 근데 경수가 회장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여주 이름은 도징어 라던가 도여주 라던가..? 오호랏 예헷 ㅓ엄청 재미있을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짱짱기대됩니다!!!!
10년 전
독자65
내존재감을고ㅓ시할테야...이지이지이지이지이지이지에여!!!!!이랑것만오타안나는거밬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콩알탄님내가계범주씨좋아하는거어떠캐알고..ㅎㅎ...양아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랑양아치셋이랑완전잘어울려여...으으여주성격도너무맘애들어(탕탕)담편보러갑니다⊙♥⊙!
10년 전
독자66
작가님 ㅠㅠ저 요즘 못들어왔었어요ㅠㅠㅠㅠ
항상 죄송해요 ㅠㅠㅠㅠㅠ
조디악 살아있어요!!!!!!! 벌써 2편까지 나왔네요 !!! 바로 달려갈게요!!!!!!!!!!!!!!!!!!

10년 전
독자67
햇살
10년 전
독자68
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성격 완전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스타일이얔ㅋㅋㅋㅋㅋㅋ그리고 세훈 백현 루한 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 로나와서 좋닼ㅋㅋㅋㅋ뭔가 까불까불 거릴것같아서 ㅋㅋㅋㅋㅋ그리고 세훈이가 저한테 관심있어요 할때 ㅋㅋㅋㅋㅋㅋㅋ좋앜ㅋㅋㅋㅋ그리고 저번편에서 미래의 남편에서 그래서 경수가 빠져있었구나 ..아하..그렇지 동생과의 러브러브는 아니지 고럼고럼 근대 진짜 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성격이 허당끼있으면서 귀여운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편도 잘보고가욬ㅋㅋㅋ다음편이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고 다음편 보러 전 이만 뿅뿅 ♥ 그리고 브금 완전 중독성있네요ㅋㅋㅋㅋㅋ썸뜅 베이베~썸뜅베이베 ~
10년 전
독자69
우아ㅋㅋㅋㅋㅋ짱설렌다ㅋ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70
베리예요 꾸꾸 갑을병정에서 뒤늦은 생존신고를 했지만 여기서도 또해야지 이히~
오늘 뭔가 기분이 좋네요ㅋㅋㅋㄲㅋㅋㅋㄲㄱ 작가님 글봐서 그런가봐요 헿
그나저나 처음부터 오해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친해지면 그때 저 셋이서 많이 우려먹을것같네옄ㅋㅋㅋㅋㅋㅋ 아님말고여(새침)

10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그냥반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윤중고... 이제 나올애들이 이 윤중고의 간지왈들인가여?
10년 전
독자72
요디에여! 천천히오셔도되는데ㅠㅠㅠ숨돌릴틈도없으셨겠어요ㅠㅠㅠㅠㅠㅠ 나중에지치실까걱정됩니댜ㅠ^ㅠ 저 갑을병정먼저읽고왓는데 분위기가 완~전달라도이렇게다르다니!ㅋㅋㅋㅋㅋ예고편으로봣을때랑은또다르네요!ㅋㅋㅋㅋㅋㅋ 둘다매력터져유ㅠㅠ♥ 다른장르속 같은아이들이라니 비교하는재미도생기네요ㅋㅋㅋㅋ완전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부담갖지마시고 항상감사해요~♥ 둘다기대기대!하고잇을께용~♡
10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죠돈이아니였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4
헐ㄹ뭐지!!!!남편은누구인것인ㄴ가!!!으으으~~궁금해!!ㅋㅋㄱㅋㄱㅋㅋㅋㄱㄱㄱㅋ기대완전해요전 바로다음편보러가요
10년 전
독자75
헐...... 너무재밌는거아니에요?!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76
@바닐라라떼@ 신청해요!!! 아!!!! 뭐죠!?!?!?!?!? 겁나 궁굼!!! 경수야 무슨일이여!!!!!
10년 전
독자77
헐 이거 내스타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78
미미에요!!!애들이 양아,,,,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고는 순한데요?ㅋㅋㅋㅋ하란다고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나니 누나 ㅋㅋㅋㅋㅋㅋ동생이 경수라니!!!있는 집 같은데 얼마나 망나니같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9
아으아으아앙 으어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쟈냐! 작가님 사랑해여 하 정주행 마저 갑니당 푸슝푸슝
10년 전
독자81
제 이해력이 딸리는 건지 두번 읽었네요ㅋㅋ아무튼 이제야 본 제가 이상하네욬ㅋㅋ 너무 재밌어요 주행 할께요~~~
10년 전
독자82
오오오오오옹오재밌을거같아요!!!!! 정주행하고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진짜 심각하게 보고있었는데 뭐얔ㅋㅋㅋ
10년 전
독자84
경수가 동생이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여줔ㅋㅋㅋ오해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남자친구가있다니 누구지 궁금해요ㅠㅜㅜㅜㅜ아재밌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5
얄루에요ㅎㅎ 뭐지...뭐지.... 머리가 너무 아프다.... 막 이렇게 추리하는거 안 좋아해서 응사도 안 봣엇는데ㅋㅋㅋ 그래도 콩알탄님 글이니까,, 글고 재밋어요!!ㅎㅎ진짜로!!ㅎㅎ 저번과는 다른 여주에성격에 매력을 느끼며 정주행 중입니다ㅎㅎ 뭐지?? 민석이가 언급됫는데??무슨관계인거지?? 잘 읽고갑니다ㅎㅎ
10년 전
독자86
됴블리에여!!! 갑을병정만 읽었엇는데 !! 작가님의 다른글도 읽어보려고 이글 읽고있는데 ㅠㅠㅠ 헐 재밌으려고해 ㅠㅠ빨리다음편보러갈게여
10년 전
독자87
망나니누낰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낰ㅋㅋㅋㅋ망나니짓을하고다니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망나니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9
양아치치곤착하네요 시키는데로하곡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90
진짜 다시 읽으면 읽을수록 머리가 아파지는 느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헐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ㅋㅋㅋㅋㅋ정주행 시작해요
10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망나니 누나 ㅋㅋㅋㅋㅋㅋ근데 애들은 양아친데 말을 잘듣냐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친동생인줄알앗는데..댓글보고혼란에빠졋어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4
망나니누나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6
반성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고간것이엇군요! 경수가 든든한 누나를 두었네여 남자친구가누굴까 담편보러가겟쯈다!
10년 전
독자97
오백도라면 정주행하러왓어영 출바알!!!
10년 전
독자98
우와♥♥♥저 이걸왜 이제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하겠숩니다♥♥
10년 전
독자99
어... ㅇㅇ이 남치니는 민석이??? 아닌가요?? 글을 읽으면서 민석이 월급어쩌구하는거 보면은... 아무래도 맞는고 같기는헌대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콩알타뉴다 보고 이거 미뤄두고있었는데 정주행 해야겠어요 재미 팡팡! 근데 누나님 너무 쎄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나니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고가여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1
ㅋㅋ ㅋㅋㅋㅋ세훈ㅋ앜ㅋㅋㅋㅋㅋㅋ양아치치곤 갱장히 차칸데..?ㅋㅋㅋㄱ말도잘듣곸ㅋㅋㅋㅋ오ㅜ오궄ㅋㅋ
10년 전
독자102
오ㅠㅠㅜ필체 정말 제 스타일이네요ㅠㅠ경수가 동생이라니...아쉽.....잘 봤어요!!
10년 전
독자103
으아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첫편부터짱잼ㅋㅋㅋㅋㅋㅋ담편보러갈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만남부터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104
세훈이 귀여우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라니(두근)
10년 전
독자105
헐헐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우리반 반장이 경순데 반성문 용지 갖다준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오늘 처음으로 보는데 대박이다ㅋㅋㅋㅋㅋ정주행 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 왜 이렇게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 삼인방들너무귀엽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7
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는 동생이다! 예!
10년 전
독자108
남ㅊㄴ이있어???????
10년 전
독자109
?????????뭐지??????????????궁금한게 너무 많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뭐야 빨리 정주행 해야겠네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1
경수 회장이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2
앜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아무잘못없는애를.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3
아퓨ㅠㅠㅠㅠ이런 글을 이제 읽네요ㅠㅠㅠㅠㅠㅠ재미짐재미지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경수는 아닌가 보군여!!남자친구가있다니 누구지
10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뭔가 오해했나보네요ㅋㅋㄱㅋㄱ작가님! 늦었지만 정주행 시작이요~ㅎ
10년 전
독자116
아오으ㅏ으어ㅠㅠㅠㅠ 궁금하게ㅠㅠㅠ으ㅠㅠㅠ빨리다음편보러가야겠어요
10년 전
독자117
정주행이에요!!!!!!!!!!!!!
10년 전
독자118
헐... 뭐야 삥뜯은게 아니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부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와 이걸 왜 이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억울하겠다ㅋㅋ반성문ㅋㅋ캊다준건디
10년 전
독자121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친데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2
헐신알신이요!!오늘부터정주행해야겟어요ㅜㅜㅠㅠㅜㅠ
10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받고왓는데재밋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정ㅅ주항할게여
10년 전
독자124
ㅜㅜㅜㅜㅠ신알신이요ㅜㅜ이렇게재밌는걸왜지금봤데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떢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못짚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6
삥뜯은줄알았는데 애들 불쌍해욬ㅋㅋㅋ
10년 전
독자127
헐ㅋㅋㅋㅋㅋ어떻게된거지ㅋㅋㅋㅋ정주행해요!!!!
10년 전
독자12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ㅠ 정주행해요!
10년 전
독자129
삥뜯은게..아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 세후니 큥이 한잌ㅋㅋㅋㅋㅋㅋㅋㅋ오호 여주 동생이 경수라니 그렇다면 우선 경수는 제외!!!현남친이 밍소쿠인 건가요?움 모르겠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130
에?????? 반성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는 제외겟네여?ㅋㅋㅋㅋㅋㅋㅋ 아구 귀여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엌ㅋㅋㅋㅋㅋㅋㅋ얘들부쨩해
10년 전
독자132
정주행!!!!더시보러갑니당 ㅎㅎ
10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귀여웡 근데 고등학교 이름이 윤중.... 어디서 많이 본 그런.....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4
세훈이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귀여운척ㅠㅠㅠㅠㅠㅠㅠㅠ취적하네요 정말ㅋㅋㅋ
10년 전
독자135
우와ㅋㅋㅋㅋㅋ뭔가알듯말듯매력있어여
10년 전
독자136
정주행하러가요~~~~
10년 전
독자137
꺟핳ㅎ하재미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나니랰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8
정주행시작이옄ㅋㅋㅋㅋㅌㅋㄱㅋㄱ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9
헐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짱이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정주행하러 왔어요! 재밌네요ㅎㅎ
10년 전
독자141
ㅋㅋㄱㅋㄱㅋㄱㅋㅋ회장이 반성문종이 준겈ㅋㅋㅋㅋㄱㅋㅋㅋㄱ신알신하고 가요ㅋㅋㅋ
10년 전
독자142
아다음편이이렇게기대되다닠ㅋㅋㅋ제목부터신박해옄ㅋㅋㅋㅋㅋㅋ정주행합니당
10년 전
독자143
와작가님글잘쓰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4
삥뜯은게 아니였다닠ㅋㅋㅋㅋ 애들 참 불쌍하네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5
자이제부터 정주행하겠습니다 후후후후
10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ㅠ빨리담편봐야갯네여ㅠㅠ픂퓨ㅠㅠㅠㅠㅠㅠ괘조아무ㅜㅜㅜㅠㅜㅜ
10년 전
독자147
정주행갑니다!!!!
10년 전
독자148
헝 ㅜㅜㅜㅜㅜㅜ뭐지???? 역시 작가님글짱짱... ♥ 얼릉 담퍈보러가야겟어여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9
정주행 시작해요~~~~ ㅠㅠㅠ 굥숭이... 골목길에서..쫄리는게 아니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박력봨ㅋㅋㅋㅋㅋ 박력쩌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0
세훈아...ㅋㅋㅋㅋㅋ 프로필보니까 더 궁금해지네요! 정주행 시작해요
10년 전
독자151
경수는 동생이었군요!그나저나 반성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ㄲㅋ
10년 전
독자152
헐 삥뜯은게 아니였다닠ㅋㅋㅋ 애들 너무 뷸쌍해요ㅠㅜㅠㅠㅋㅋㅋㅋ 그리고 여주가 남자친구가있다니.. 너무 궁금하쟈나여! 정주행이요!!
10년 전
독자153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독방에서 글 처음보고 왓는데 허니잼
10년 전
독자154
오늘부토 정주행하고잇어요
10년 전
독자155
시험기간인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6
작가님우럭우럭이에여!!!! 저기억하고계시는지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글도 중간정도까지쓰시기를기다리다가 드디어정주행시작합니다!!! 저내일시험보는데@@ 아침에못일어나면작가님이저책임져주세여*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뭐야 내 사랑 왜 이제와요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데! =3= ㅠㅠㅠㅠ 내일 시험 잘보구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58
아 정주행너무조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1
허러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어여ㅠㅠㅠㅠㅠ다음편 보러 갑니다ㅜㅠ
10년 전
독자162
아이고ㅠㅠㅠㅜㅠㅜㅜ불쌍하다ㅜㅠㅠㅜㅠㅠㅠ정주행해여작가님!
10년 전
독자163
추천받고 왔어요ㅠㅠㅠㅠ
진짜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무슨 일이래ㅋㅋㅋㅋ세훈이 귀여워ㅋㅋㅋ여주가 망나니 누나라니 궁금하게 만드네요! 얼른 다음편 보러갑니당
10년 전
독자165
정주행 쭉쭉 갈게여~
10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재미땈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8
죠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정주행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시락하는게 프린터물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1
정주행 해여
10년 전
독자172
분의기뭔가좋당 다음편읽으러가야지~~
10년 전
독자173
친동생 아닌것같은뒈... 성을 안바꾸는걸보아 (나름추리)
10년 전
독자174
ㅠㅠㅠㅠㅠ귱귬해..ㅜㅠㅠ경슈가동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기대대..
9년 전
독자175
ㅋㅋㅋㅋㅋㅋ항상 신알신 와서 읽고 싶었는데 이제야 보내요! 잘 보겠습니당
9년 전
독자176
뭐얔ㅋㅋㅋㅋㅋ 삥뜯는줄알고 우리 갱수 불쌍타햇눈데 아니였잖아!!!!후 ㅎㅅㅎ 삥뜯기면 날불러 내가 내가..내가 처리할꺼야 ㅠㅜㅜㅜ
9년 전
독자177
잉?ㅋㅋㅋㅋㅋ머얔ㅋㅋㅋㅋ삥뜯는거아니엿당가
9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정주행할께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9
정주행이요 갑자기 경수가 동생이라니!!!!
9년 전
독자180
프린트 가져다 준거야? ㅋㅋㅋㅋㅋㅋ 근데.남친 유무 유라니!
9년 전
독자181
헐.....재밌다....... 장주행 시작합니다아아!!!!!!!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어후 헛다리를 제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부쨩해
9년 전
독자18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쪄ㅑ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4
앜ㅋㅋㅋ 망나니 누나 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 반장이 프린터물 준거였구나 그런거였구나 ^^
9년 전
독자185
헐ㅋㅋㅋㅋㅋㅋㅋㅋ돈뜯는줄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34.204
으어어어 그걸이제서야말하면...으어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못짚었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ㅋㅋ삥 뜯은게 아니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좀 뻘쭘ㄹ했겠네요..
9년 전
독자1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0
삥뜯은게 아니고 프린터물 받은거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진짜 뻘쭘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1
진쯔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ㅠㅠㅠ취향저격 딱 내스탈ㅠㅠ정주행 시작^^
9년 전
독자1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삥뜯는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아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4
뭐야ㅋㅋㅋㅋ착한양아치들의 등장인가!!!!정주행하려고 왔어요 망나니누나 귀여워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5168 콩알탄 12.25 00:0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4142 콩알탄 12.22 20:3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3155 콩알탄 12.22 05:21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2126 콩알탄 12.21 21:17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1110 콩알탄 12.20 23: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0106 콩알탄 12.20 17:4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9106 콩알탄 12.20 01:26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8110 콩알탄 12.19 17:59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785 콩알탄 12.18 00:04
엑소 [EXO/김종대] 콩알탄썰 특별편 → 김종대85 콩알탄 12.16 19: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687 콩알탄 12.15 20:59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592 콩알탄 12.15 00:5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18 (재업로드)8 콩알탄 12.14 17:1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4107 콩알탄 12.14 17:02
엑소 [EXO/오세훈] 콩알탄썰 특별편 → 오세훈110 콩알탄 12.13 23:2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392 콩알탄 12.12 17:5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284 콩알탄 12.10 18:1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185 콩알탄 12.09 20:1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098 콩알탄 12.09 03:0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9106 콩알탄 12.08 03: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8110 콩알탄 12.07 22:5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1 (재업로드)25 콩알탄 12.07 12:28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7148 콩알탄 12.07 09:3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6104 콩알탄 11.29 22:46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5104 콩알탄 11.29 00:08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4110 콩알탄 11.28 02:3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3103 콩알탄 11.27 04:4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