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9552l 1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

 





BGM :: F**k You - Lily Allen

 

 

 

 

"너 강아지도 키워?"

"응. 결혼했을 때 선물받았어."

"이름이..체니? 누가 지어줬어?"

"남편."

 


 


 





이제 나는 철저한 ‘을’이 되었다.

시부럴.





“아~ 그랬구나. 우리가 경수 괴롭히는 놈들인줄 알았구나~”

“어.. 그래..”

“그래서 우리 이렇게 오리걸음 시키고 그랬구나~”

“.............”

“그래서 지금 우리 다리가 이렇게 저리고 아프고 그렇구나~”





사실을 알게 되자마자 욕 몇마디를 내뱉으며 손을 탈탈 털고 일어난 세명의 양아치는 의기양양하게 뒷짐을 지고서 나를 내려다본다.

내가 170인데 슬리퍼를 신은 것을 감안하면.. 루한은 175? 큰놈은 180쯤. 변백현은.....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 | 인스티즈

“누나 지금 키 재는거에요?”

“........?”

“그로지 마라여..”

173. 그 이하겠다.

아프다고 찡얼찡얼 내게 애교를 부리는 변백현을 밀어내고, 날 죽일듯이 노려보는 루한을 뒤로하고.

다리가 많이 저린지 다리를 두드려대던 오세훈과 눈을 마주하자 나도 속에 잠재되어 있던 ‘죄책감’이라는 것이 발동되었나 보다.

안쓰던 돈을 다 쓰고.





평소에 이런데 오면 잔소리를 폭풍으로 해대는 몇 명이 있는 터라 오랜만에 오게 된 패스트푸드점.

지들 멋대로 주문을 하는 애들을 보자 잠깐 화가 울컥 치밀어올랐다.

그러다가도 내가 한 전적이 있어 그냥 입 다물고 지갑을 열었다.

이름이 쓸 데 없이 화려한 햄버거 세트들을 시키고, 플레이트에 나온 세트 운반은 고딩들을 시켰다.

상관 없는지 방방 뛰어다니면서 아슬아슬하게 테이블에 플레이트를 내려놓고, 나란히 앉아 햄버거를 크게 베어먹는 녀석들을 뚫어져라 쳐다봤다.

요새 애들은 다 이렇게 잘 먹나? 




말도 않고 걸신이 들린 것 처럼 햄버거를 먹는 녀석들을 보다가 갑자기 머릿속에 의문 하나가 피어났다.

"너네는 학교 안가?"




생각해보니 이상했다. 반성문을 이렇게 회장이 가져다주는 것도 그렇고.

경수가 학교에 가 있는 이 시간에 여기 있는것도 그렇고.




내가 묻자 자기들끼리 약속한 듯 침묵을 지키는 녀석들이다. 

학교도 잘 안나가는 클라스의 양아치인가 싶어 질문을 그만두기로 결심했을 때, 백현이란 아이가 그럼 나는 학교 안가느냐고 되묻는다.

내가 아무리 동안이여도 그렇지, 아직 대학생으로 보이다니. 나 안죽었어.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 | 인스티즈

"딱봐도 한참전에 졸업한 백수같은데, 뭘 물어."

"뒤지고 싶어?"

"맞으면서 뭘."

"누나 돈버는 사람이거든?"

"그럼 그렇던지."



아까부터 루한이라는 놈은 재수가 없다. 

도대체 이름이 왜 저따구지. 성이 '루'씨 인건가? 별 요상한..

내가 자신의 이름을 신경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건지, 내 얼굴과 자신의 명찰을 번갈아 쳐다보던 루한은 뭘 보나며 말을 툭 내뱉는다.

상당히 마음에 안든다. 저 씹쌰..ㅇ..






"근데 경수 누나에요?"

 "뭐, 대충은."

"우와...."

"뭐. 누나 처음봐?"



백현이는, 아니. 나 왜 벌써 이렇게 친근하게 부르고 난리야.

백현이는 예사롭지 않은 친화력을 뽐내고 있다. 




싸가지를 밥말아먹은 루한과, 제일 양아치같이 생겨서는 낯을 굉장히 가리는 오세훈의 사이에서 히죽히죽 웃으면서 말을 걸어오는 백현이의 존재란..

상당히 기이한 광경이다.

누나 누나. 계속 말을 붙여오는 백현이가 피곤하기도 했지만 오랜만에 느껴보는 젊은 기운때문인지 나도 모르게 하나하나에 다 답을 해주고 있다.

내가 원래 이런 사람이었던가.




"근데 도경수 친구 없기는 해요."

한참을 햄버거에 집중하던 오세훈이 약 삼십분만에 처음으로 한 말이었다.

 아니, 우리 경수가. 왜? 

잘생겼지, 키는.. 뭐 변백현이랑 크게 다를 바 없네. 귀엽지, 공부 잘하지.

성격인가.. 나 닮았나..?




내가 이유를 묻자, 잠깐 서로 눈을 마주치며 자기들끼리 사인을 주고받는다.

너가 말해! 백현이가 옆구리를 콕콕 찌르고, 오세훈은 손바닥을 얼굴에 비벼대며 망설인다.

루한은 그런 둘을 한심하게 쳐다보다가 다 먹은 햄버거 포장지를 동그랗게 구겨 트래이로 던지며 입을 열었다.

"병신들이 존나 망설이네. 걔 왕따에요."

"어..네."

"역시 김루한."



망설이는 둘의 눈빛에서 대충 감지한 사실이라 별로 놀랍지도 않았다.

집에서의 행실을 바깥에서도 유지한다면 왕따되기 십상이라고 놀리듯 말했던 것 같은데 그게 진짜였다니.

지금 나는 돗자리를 깔아야 할까..? 아니면 이 사실에 놀라는 표정을 지어야 할까..?

만약 엄마였으면 그 자리에서 놀라서 뒷목을 잡고 뒤로 넘어가지 않았을까 싶다.

엄마에게 경수란... 평생 모은 접시 컬렉션보다 소중한 존재일테니.

물론 나는 엄마에게 그 수많은 접시 중 하나만도 못하겠지.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 | 인스티즈


"근데 왜 하나도 안 놀래여?"

"뭐 놀라야하나?"

".............................어............"

"어머! 우리 경수가 왕따라니! 도대체 왜!?"

"........그냥 안하는 편이 나을 것 같네여."



낄낄 웃으면서 남아있던 콜라를 다 빨아마신 백현이가 입을 열어 경수의 집안 모습에 대해 물었고 있는대로 이야기하자 상당히 놀라는 셋이다.

"걔 학교에서는 전혀 안그런데.."

"맞아. 누나 학교 가면 기절하는거 아니야?"

"내가 봤을 땐 기절은 무슨 졸라 팰거같은데. 원터치에 씩스강냉이정도 될듯."

"넌 닥쳐 제발."



싱글싱글 웃으면서 이야기를 시작한 백현이의 입에서 나온 이야기는 솔직히 조금 충격적이었다. 우리..경숭이가.. 빵셔틀이라니..

요새 CCTV에 뭐에 말도 많고 제재도 많아서 절대 없을 것 같던 학교폭력의 주인공이 경수였다.

'빵셔틀'이라는 단어에 가려진, 숙제 셔틀. 용돈 셔틀. 심지어 핫스팟 셔틀까지

그런 횡포에도 불구하고 말 한마디 안하고 꾹 참는다고 했다. 와 집에서는 존나 따박인데.. 따박따박 다 따지는..

처음 시작은 가벼운 괴롭힘이었지만, 요새는 그 강도가 점차 심해져가는 중이라고. 

주도하는 남자애 두명이 경수가 가만히 있으니까 더 날뛰며 반 분위기를 흐린다고 이야기했다.

 

 

 


"근데 니들은 그걸 보면서 가만히 있었다고?  미쳤냐? 다 뱉어. 빨리 뱉어."

"우리 걔네랑 사이 안좋거든요. 자칫했다 싸움나요. 그럼 김루한 강전 확정!"

"아 좀. 그 전에 내가 관둬."

"루하니 고등학교 졸업장도 없어서 쪽팔려서 오또케."

"근데 너는 왜 이름이 그따구야?"

"알 바?"




뒤질거같다. 저 새끼 한 대만 패게 해주세요. 제발. 한 대 패도 지옥 안가요?

소리나게 마시던 커피 컵을 내려놓자 눈치보던 백현이가 화교라며 설명을 덧붙인다.

근데 왜 저리 욕쟁이야. 상큼해서 때려주고 싶다. 딱 한 대만..





"그럼 너네가 경수 친구좀 해. 그럼 걔네도 못 건드릴거 아니야."

"..근데 저희 학교 잘 안가는데.."

"양아치 맞네. 강전 직전인 욕쟁이에, 교복인지 스키니인지 모를 바지 입고다니는 놈에."

".......저는요?"

웃으면서 자신의 명칭을 기다리는 백현이를 가만 보고있자니

앉아, 일어서! 명령을 다 수행한 후 자신에게 떨어질 떡고물을 기다리는 강아지새끼같다.


"개새끼."

내딴에는 좋은 뜻으로 말한건데 풀이 확 죽어버리는 백현이다.




"누나가 하나만 도와주면 우리도 경수랑 친구할게요. 뭐 걔네들 날뛰는거 보기 싫기도 하고 우리도 학교 나가고 싶고"

"뭔데?"

"누나 돈 잘벌어요?"

"음....... 일단 말해봐."




우리가 원래 네명인데, 아니 뭐 딱히 무리를 만들자는 건 아니고.. 

아니 좀 조용히 해봐요. 근데 걔가 집이 좀 안좋아요. 근데 춤을 진짜 존!나! 잘춰! 장난! 아니야!

우리가 봐도 뭐만 했다 하면 성공할 놈인데, 저러고 있는게 안타깝거든요. 알바한다고 학교도 잘 안나오고.

근데 오세훈 얘는 집도 잘사는데 평소 행실이 쓰레기라 부모님이 내놨고, 

김루한이랑 저는 평민이라 뭐 도와줄 방법도 없고 그래서 같이 알바해요.

그래서 학교 안나가서 반성문도 쓰는거고, 학교가는 척 하면서 알바가고 그래요. 눈물나죠? 멋있죠?






그래서 지금 내가.

난생 처음 와보는 '댄스 스쿨'에 난생 처음 들어보는 이름으로 1년 등록, 얼굴도 모르는 놈 학비를 납부하고 오는 길이라니.

이게 다~ 경수를 위한 거니까 엄마카드좀 썼다. 난 진짜 좋은 누나야.

김루한인지 루한인지. 돈 진짜 많냐며 물어오는 녀석을 제치고 카드를 죽죽 긁어대니까 오세훈이 나를 선망의 눈빛으로 바라본다.

처음에는 한달 납부정도만 부탁하던 녀석들은 내가 먼저 나서서 1년을 이야기하니 싹 조용해졌다.

백현이는 뭐가 좋은지 방긋방긋 웃으면서 졸졸 내 뒤를 쫓아오고, 조용히 그 뒤를 따라오는 둘이 보였다.






"헐 누나 김종인한테 전화왔어요."

"걔 이름이 김종인이던가?"

고개를 끄덕이며 내게 핸드폰 화면을 보여준다.

'까칠한 개새끼♡'라니......





"어 종인아!"

-야 니들 뭐야.

"어떻게 알았어~?"

-문자 왔어. 너네 돈 어디서났어?

"어..세훈이네 어머니! 세훈이는 말 안했는데 어머니가......."

-구라치네. 걔 집에서 내놨잖아. 칠 구라를 쳐라.

".......그러게........?"

-어딘데, 학교는 아니잖아.

"......어.....여기....그........"





김종인이라는 애가 온다며 근처 카페로 우르르 들어온 우리들이다.

더워서 죽을 뻔 했는데 잘됐다 싶어서 차가운 음료를 벌컥벌컥 마시자 여자가 그게 뭐냐며 타박을 주는 김루한.

왜 어째서 김루한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어느새 그렇게 부르고 있는 것을 보면 백현이 위력이 대단한 것 같다.

음료를 물려주자 조용해진 분위기에 만족하며 핸드폰을 꺼내 어디서 카드를 긁었냐며 물어오는 문자를 조용히 삭제한다.

엄마. 접시만도 못한 딸이 접시보다 중요한 녀석을 위해 돈 좀 썼어.






카페 문이 열리면서 헐레벌떡 약간 큰 키의 남자가 들어왔고, 이어서 백현이가 팔을 휘적이며 인사한다.

오세훈이 살짝 일어나 옆의 의자를 땡겨오자, 성큼성큼 걸어와 의자에 앉은 김종인이라는 녀석은

나와 세놈을 번갈아 쳐다보더니 인상을 찌푸리며 고개를 살짝 젖히며 소리지른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 | 인스티즈


"니네.. 원조했냐?" 




 


이 씨발새끼가?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 | 인스티즈

도경수

18세

윤중고등학교 2학년

가족관계 : 엄마, 아빠. 그리고 망나니 누나

특이사항 : 왕따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 | 인스티즈

루한

18세

윤중고등학교 2학년

특이사항 : 양아치, 화교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 | 인스티즈

김종인

18세

윤중고등학교 2학년

특이사항 : 소년가장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 | 인스티즈


???

나이 : 반수하고 졸업했으니 25살 이상.

직업 : 일을 한다고 하네여. 무슨 일?

가족관계 : 엄마, 아빠. 동생

남자친구 유무 :

 

 

 

 

 

 +

분량 조절 실패! 지금 짜놓은 콘티대로 진행하려다 보니까 분량이 매번 훅훅 달라질 것 같네요 허허 

명불허전 못난 콩알탄이다..

마지막에 붙는 인물소개는 변동사항이 없으면 올라오지 않아여~ 허허 

근데 저는 욕을 하나도 못하는 사람인데~ 이렇게 막 여주가 욕쟁이고~ 루한이도 욕쟁이고~ 아 욕 너무 어려워여~ 

저번 6년후 이야기 (앞으로는 미리보기라고 말할게여) 에서 경수는 남편이 아닌걸로 확정!

미리보기에서 회색은 남편이 아닌 다른 인물의 대사에요! 오늘은 여주의 친구정도 되려나~

근데 저는 경수... 친동생이라고 한 적 없는데 다들 이상하당.. 왜 친동생이라고 생각하져? 허허

그리고 남자친구가 있다고 해서 결혼하는건 아니잖아요? 근데 남자친구랑 결혼할 수도 있고

뭐 몇번 헤어졌다가 결혼만 하면 되는거 아닌가? 근데 도대체 몇살이길래..?

남편의 힌트는 이제... '강아지 이름을 체니라고 지었다.' 왜? 왤까..?

체니..? 종대..? 아니면.. 애칭..? 뭘까..?

궁금해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즐긴다) 아 저 진짜 재수없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즐거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함니다! 이따만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투
10년 전
독자13
헐??? 저 독자1?!????? 나니?????????? 오늘 달력에 적을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 처음으로 독자1 해본 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우리 경수가 왕따라니!!!! 셔틀이라니!!!!!!!!!!!! 친동생이 아닐 수도 있다뇨? 가족관계에는 망나니 누나 있는데?!?!? 막 나중에 금지된 사랑.. 이런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루한 한대만 때려도 there? 체니는 또 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면 갈수록 더 헷갈리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친구가 도대체 몇살이길래..? 이 말은 남자친구는 있지만 아직 안태어났다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 이야기를 해버렸네요.. 저 혼자있고싶네요 다 로그아웃해주세요..
10년 전
콩알탄
오투님 1등 축하드려여!!!!!!!!장난 아니신데여? 손가락 짱 빠르신가부다.. 저도 다른 글 보면서 막 1등하시는 분들 보면서 되게 굉장하다..! 쩐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내사랑 오투님이 이렇게 굉장하신 분이라니.. 핫 오투님 워장푸 해야겠당..헤헤 근데 참 맞추기 힘들고 그려쳐.. 아직 안태어났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을 초월하는 추리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투님 워장푸! 오늘도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2
눈두덩!
10년 전
독자10
콩알탄 정주행하다가 신알신와서 댓글썼는데 2등했당!!!!!!!!아...진짜 읽으면 읽을수록 헷갈리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강아지 이름이 체니일까..체니보자마자 종대?이랬는데 종대는 아직 나오지도않았는데 아 미치ㅔㄱㅆ다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우리경수가 왕따라녀 왕따라니 우리집 사랑둥이가 왕따라니!!!!!!!!괴롭히는 두명 누구냐 어?누구냐 누구ㅑ야!!!!!경수가 친동생이 아니라니 이건 또 무슨소리징ㅠㅠㅠㅠㅠ뭐 입양아 이런건 아니겠져ㅠㅠㅠㅠㅠ누나 사실 누나를 좋아해 이런거 아니져?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궁금해주글것가타...
10년 전
콩알탄
2등 축하드려여!! 정주행은 다 하셨어요? 오늘 정주행을 세분이 해주셨는데.. 눈두덩님이 세분중 한분이시려나? (궁금) 강아지 이름은~~ 왜 체니일까여~~? 흐흐 종대는 도대체 뭐하는 사람일까여~~? 허허 궁금한 남은 이야기는 계속 풀어나가도록할게요~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3
비타민이에여.....자꾸혼란스럽게만들애여???아...징쨔..추측이가질안아....이런.....
10년 전
콩알탄
조금..더 혼란스럽게 만들 예정입니다.. 핡.. 비타민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
오백도라면
10년 전
독자6
아대박 ㅋㅋㅋㅋ역쉬콩알탄님이야 재밌네요 ㅠㅠㅠㅠ독방에서 그냥 기웃기웃하고 다니다가 신알신보고 흥분해서들어옴 ㅠㅜㅜㅠㅜㅠㅜㅠㅜ근데 브금이 참좋네요 ㅠㅠㅠㅠ막 가사가 로들려요...나만 그런가...진짠뎀...들어보세요..
10년 전
독자7
필터링됐네...뻐크유요!!
10년 전
콩알탄
노래 제목이 그렇슴당.. 나쁜 뜻은 아니에여.. 그냥 너래가 좋아서...☞☜
10년 전
독자9
아 진짜 제목이 그거구나..아...
10년 전
콩알탄
ㅋㅋㅋㅋㅋㅋㅋ오백도라면님 혼란스럽게 해서 죄송해여.. 하트..♡ 노..노래는 좋..좋쟈나..여..? 하..하하..♡
10년 전
독자5
히뽀입니다. 전 편에 댓글 쓰는 걸 깜빡했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10년 전
콩알탄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8
슘슘
10년 전
독자11
으아니? 하.. 진짜 갈수록 흥미진진 이게 뭐죠 뭔데 2편만에 제 마음을 뺏죠?ㅠㅠㅠ 작가님말은 앞으로 안읽어야겠어여 더 혼란스러워여 이게 뭐죠 하... 작가님...
10년 전
콩알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대여ㅠㅠㅠㅠ작까잡담 다 읽어주세여ㅠㅠㅠ앙대ㅠㅠ 흐규흐규 슘슘님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드려여~♡
10년 전
독자12
검은콩 전편읽고옴
10년 전
독자23
검은콩왔쟈나 아뭐닉목록에없쟈나...검은콩 슬프쟈나! 빨리넣어줘야되쟈나!ㅎㅎㅎ늦게와서 미안하쟈나....
아 이말투 좀 힘드네요 돌아올게요ㅋㅋㅋㅋㅋ아진짜...뭐야 여주 엄청나게 통큰녀자였잖아..! 동생 경숭이를위해서 카드를....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네요 근데 그걸 첨보는 누나한테 부탁하는 우리 세니랑 큥이랑 루루...애들은애들인가봐요....와 나 이제 성인됐다고 되게..막...좀 재수없당 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뎨동해여 자제함..ㅎㅎ....근데 작가님 이거 제목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잖아요? 왜? 왜 제목이저거지? 저 셋이 뭐 제일 남편후보감에 가깝나? 그런건가? 체니? 이름이 체니? 우리종대? 초두? 펑키첸첸? 뭐야....뭐지....아그러고보니 판다 이거는 우리 황자도 아니죠? 쿵푸팬더 아니겠지?ㅋㅋㅋㅋㅋ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 검은콩은 작가님이인정한 코난이니까 앞으로도 계속 남편감추리하면서읽어야겠당!
라고는해도 아직 감도안잡힘..ㅋ.....근데 콩알탄썰에서 징어같은 청순돋고 착함돋는 여주만보다가 오라이에서 욕쟁이여주를 보니...아 마치 나를보는거같고 막...막 빙의가 더 잘될라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작가님 욕못한다구요? 징쨔?_?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검은콩님 생존신고 확~인~♡ 흐흐 보고싶었어요ㅠㅠ 흡 ㅠㅠ 콩알탄의 여주와는 완! 전! 상반되는 모습의 오라이여주..크크 참 정말.. 뭔가 되게.. 이상해옄ㅋㅋ 먼가.. 되게 착해야될거같고 ㅋㅋㅋㅋㅋ 제목은.. 뭐 크게 이유가.. 있을가요? 없을까요? 근데 검은콩님이 재수없다뇨! 사실 철없는 애들이라서 할 수 있는 행동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양아치'라는 설정을 해두었던건데.. 검은콩님.. 역시.. 제가 인정한 콩알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콩알이랰ㅋㅋㅋㅋㅋㅋ코난이옄ㅋㅋㅋㅋㅋㅋㅋ나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바옄ㅋㅋㅋㅋㅋㅋㅋ 콩알탄썰에 아직도 허우적.. 허허 .. 저 완전 욕 하나도 못하는데여..? (모른척) 반가궈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14
두둠칫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씻고 온 사이에 글이 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아주 욕이 챨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초ㅑㅂ초ㅑㅂ 달라붙는 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은 이미지랑 안맞게 또 욕쟁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진진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다ㅋㅋㅋㅋㅋ
저는 일단 남편 생각은 뒤로 젖혀두고 글이나 즐기려구요 남편 추리하다간 응사 볼때처럼 화가다!!가 될거같아섴ㅋㅋㅋㅋㅋ
제가 호기심이 많아서 한번 궁금하면 모르면 되게 짜증나거든욬ㅋㅋㅋㅋ그냥 글 자체를 즐기려구요~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작가님~ㅋㅋㅋㅋ
그럼 오늘 하루도 힘!^^

10년 전
콩알탄
두둠칫님이 맘에들어해주셔서 저 되게 뿌듯하고 좋은데여? (뿌듯)
남편 추리는.. 조금 더 많은 힌트들을 숨겨둬보도록 할게요! 흐흐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15
이루나
10년 전
독자71
으으 애들 너무 귀엽다 콩알탄 때처럼 다들 너무 귀엽고 상큼하구 ㅜㅜㅜㅜ 확실히 징어가 쿨하니까 색다른 매력이 넘쳐 흐르네요. ㅠㅅㅠ 큐울~ 초화! 막 세훈이랑 백현이랑 애교부리면서 놀리는 것도 귀엽고, 루한이 시크하게 구는 것도 매력있어요! 근데 진짜 대책 없는 성격 ㅋㅋㅋㅋㅋㅋㅋ 카드 긁어달라고 바로 일년치를 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가 왕따였다니... 그래도 잘 버티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왠지 세훈이나 백현이가 엉겨붙으면 싫다고 떨궈낼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막 사라지라고 껌딱지같다고... 이게 누나가 미래에 엄마한테 후라이팬으로 맞을 걸 염두에 두고 경수를 위해 노력한건데 ㅠㅅㅠ...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 원조교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아 누나가 그렇게 있어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서 주글것 같아요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못난 독자는 오늘도 댓글 검색을 통해서 선댓을 찾아요.. 죄송합니다...

10년 전
독자16
초록비입니다! 저번 1편때 댓글을 안달앗져........ 사실 계속 인티를하다가 오늘에야 드러왔는대 1편나온것도 이제알앗서여.... 그래서 여기다가 한꺼번에 댓글을.....ㅎㅎㅎㅎㅎㅎㅎ 재밋어여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짱좋아하는대 콩알탄작가님이 써주시넹.....ㅠㅠㅠㅠㅠㅠㅠ 계속 기대할게여1!
10년 전
콩알탄
괜찮아여! 초록비님 여기 계신거 알았으니까 다 괜찮아여 흐흐 기대 많이 해주세여!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17
ㅋㅋㅋ원조교제라고할만큼내가늙어보인거니...
10년 전
콩알탄
아..아니에여.....아..아닐걸요...?(ㅈ..찡긋)
10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잘못했네.(정색)작가님콩알탄에이어서자꾸이렇게제취향저격하시능글쓰면제가얼씨구하고맨날볼줄알아요?;그렇게생각하셨다면크나큰오예에요;작가님사랑해요;
10년 전
콩알탄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나큰 오예에요 너무 웃경ㅋㅋㅋㅋㅋㅋ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더 많이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19
둉글둉글이에요
저살아있어요!!!!!
원조라니 종인앜ㅋㅋㅋ충뎍이듴ㅋㅋㅋ김루한ㅋㅋㅋㅋㅋ욕쟁잌ㅋㅋㅋ
작가님 다음편 빨리안주시면 때치할꺼에요

10년 전
콩알탄
다움편은 갑을병정이들 데려올건데.. 떼찌할거에여 ㅠㅠ? 앙대.. (무서워한다) 둉글둉글님 워장푸♡
10년 전
독자63
아니에여ㅠㅠㅠ그것도좋아영
작가님이 워장푸♡

10년 전
독자20
쪼꼬예요! 아니 잠시만요ㅋㅋㅋㅋ 경수야ㅋㅋㅋ 진짜 친남매는 아니었나봉가...ㅠ.ㅠ 저 저번화 댓글로 뭐한 거죠ㅋㅋㅋ 누나에요?->대충 그렇다=친누나 아님. 이런!! 종인앜ㅋㅋㅋㅋ종인아ㅠㅠㅠ소년가장이었나 종인아ㅠㅠㅠ 저번화에선 좋아해. 아직 많이. 로 핥어택하더니 이번엔 소년가자유ㅠㅠㅠㅠ종인이 좀 잘 되게 해주세요ㅠㅠㅠ 원조했냐랰ㅋㅋㅋㅋ담편도 기다릴게용!
10년 전
콩알탄
친남매가 근데 아니라고 한적도 없는데여..........? (즐긴다) 흐흐 종인이.........제가.......종인이한테.......너무 몹쓸짓을.......하고있네여.......(먼산) 쪼꼬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21
루루예요!!우리경수가왕따라니...ㅇ..왕따라니...ㅇ..앙뎻...!ㅠㅠㅠ양아치라도착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ㅎ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여 양아치 치고 너무 다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루루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22
대게에요~와..ㅇ..와.....체니?개이름이 체니에요?첸?????아ㅠ근데 처음부터힌트를주니까 아닌것같기도하고ㅠ 이제 추리해나가야겠어요ㅎㅎㅎ 작가님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개 이름이 체니라고 ㅅ해서 종대..일 확률은.. (모른척) 잘 봐주셔서 감사해여!!♡ 하트
10년 전
독자24
따뜻! 아.. 경수착한반장일뿐이었던게아니었어ㅠ 우리경수왜그러고있니ㅠ 잠시만..근데강아지이름이체니요? 종대..? 작가님막 즐기시는거보니까이르케쉽게힌트를주실리가없는뎅...뭐지..ㅠㅠㅠㅠㅠ 허응으유ㅠㅠㅠ 근데경수친동생이아니에요..? 그럼어유 복잡해.. 그..머리에한계가온것같..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 말이에여.. 저는 하나두 모르겠눙데..? (모른척) (즐긴다) 계속 이야기 데려올게요~ 흐흐 따뜻님 오늘도 감사드려요~#EXO# #吴亦凡# #鹿晗# #张艺兴# #黄子韬# #LUHAN# #KRIS# #XIUMIN# #LAY# #CHEN# #TAO# #LUHAN wode# #KRIS wode# #XIUMIN wode# #LAY wode# #CHEN wode# #TAO wode# #Kaisoo# #Hunhan# #Taoris#
10년 전
콩알탄
엄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정하려다가 투표 인증한거같아서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26
난늑대고넌미뇨예여!!!!응?나니?우리경수가 왕따라니요!!!어떡해 왕따를시킬수가있죠?모든게다완벽한데!!(물론 키...는좀...^^)암튼 징어가 동생을위해 돈도펑펑쓰고!!!와 이썰읽으면읽을수록 흥미진지한데요?앞으로 자주자주 신알신확인해야겠어요!!콩알탄작가님 짱짱♥♥
10년 전
콩알탄
경수ㅠㅠㅠ너무 괴롭혀서 죄송해여ㅠㅠ 경수 햄볶하게 해줄꼬야 ㅠㅠ ㅠ난늑대고넌미뇨님 오늘도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27
정님시 하..원조라니아니근데170이라니길쭉길쭉하구나아주마들이야마들진짜모델인가그리고그렇져경수는친동생이면안돼져절대로안됩니다근데경수는남편이안된다니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들인가:? 마들? 저는..(내 키를 생각해본다) 근데 경수가 친동생이 아니라고 한 적도 없어여! 허허 정님시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28
저는 왠지 종대는 남편 아닐꺼 같아여.. 헿... 강아지가 시끄러워서 김종대 같다며 남편이 지었을것 같은....
10년 전
콩알탄
음...그럴~~까요~~? 흐흐 종대일 수도 있눈뎅..헤헤.. 저..저는 잘 모르게써여..흐..♡
10년 전
독자29
낄룩이
10년 전
독자30
원조교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그리늙어보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여..(먼산) 조니니가 좀 너무했다. 그져? 낄룩이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여!♡
10년 전
독자31
저 씽씽카에여! 갑을병정에서 생존신고했는데ㅠㅠㅠㅠ흙흙...아니 경수가 빵셔틀이리고요? 아니 그노마들 두명 면상좀 봅세다! 아니 우리 경수 어디 건들게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엉
10년 전
콩알탄
씽씽카님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워요ㅠㅠ 경수.. 그만 괴롭힐게여ㅠㅠㅠ 저란 자까 몬난 자까 ㅠㅠㅠㅠ 잘 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32
@백호@로 신청이요ㅠㅠㅠ 너무재미있다ㅠㅠㅠ 다들그래도 학생으로 봐줬는데(분노) 김종인....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주남편궁금하다!!! 아누구지?진짜헷갈려요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백호♡로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33
강아지 이름이 체니 ....? 음.....................굳이 첸이아니여도 종인이 별명이 니니 니까....그 니니 일수도 있겠네요...
10년 전
콩알탄
오! 이런 추리도 있네요 ㅎㅎ 정답일까여 ㅎㅎㅎ~~?~?~?~ 저는 모르겠~~ 는뎅~~ (즐긴다) 엌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수없겠당.. 독짜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34
라마에요! 경수가 친동생이 아니에요?!!! 그럼뭐지... 그나저나 경수가 왕따라니!!! 경수 왕따 시키고 셔틀시키는놈들 다나와!! 우리경수한테 왜그래ㅠㅠㅠㅠ 아..여주 남편은 누굴까요 으아ㅠㅠㅠ궁금해요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여ㅠㅠ 왜 왕따시키고 난리ㅠㅠ 저는 왜 맨날 경수 괴롭히고 난리일까요ㅠㅠ 여주 남편은.. (다음기회에) 라마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35
산딸기예요 헐 그럼 경수가 친동생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크) 세상에ㅋㅋㅋㅋㅋㅋ저 마지막에서 충격.. 김종인...(부들부들) 원조라니...(부들부들) 경수가 뭔가 심상치않다 했더니 왕따를 당하고있었어!!!!!!@다죽ㄱ어버릴거여!!!!!!!
10년 전
콩알탄
친동생이 아니라고도 안했어여~ 흐흐 친동생일 수도 이꼬.. 아닐수도 이꼬.. 전..경수 이제 그만 괴롭힐게여ㅠ 진짜 몬나니 자까다 그져 ㅠㅠ 산딸기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36
아진짜재밌어야아ㅓㅜㅇ우아!!!ㅋㅋㅋㅋㅋㅋㅋㅋ와 사장님 오늘 쥬글거얌ㅠㅠ짱잼짱잼 콩알탄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냐느으ㅓㅠㅠㅠㅠ남편은 저에요ㅋㅋㅋㅋㅋㅋ예헷 ? 종인아 원조아냐..(당호ㅓㅌ)ㅋㅋㅋㅋㅋㅋ아으아ㅡㅏ 진짜 재미써여 흥 저는 경수가 친동생이 아닌걸 알고있었어요 예헷
10년 전
콩알탄
사장님~♡ 근데 저 경수 친동생이 아니라고도 안했서여 흐흐 친동생일 수도 이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긴다) 저도 사장님이 너~무 좋아여~♡ 쭉~ 함께해여!! 흐흐♡
10년 전
독자37
빵떡이에여....작가님 밀당에 저는 지금 끙끙 앓고있습니다...그저 다음편을 기다릴뿐....☆흐흫 막 추리하면서 보니까 재미지네여 ㅋㅋㅋㅋㅋ그리고 조니니 ㅋㅋㅋ원조라니 엉엉 그리고 루한이 욕쟁이 ㅋㅋㅋㅋ잌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가여 작가님^♥^
10년 전
콩알탄
독짜님들이 이러다가 저 미워하시는거 아닌가 걱정도 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만 놀릴...은 무슨 ㅎㅎ ㅡ힣히히 왜 이렇게 재밌져.. (먼산) 빵떡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38
고기만두입니다ㅠㅠ우리 귀엽고 싸랑스런 경수가 왕따라니...그나저나 니니 소년가장...근데 원조하냐니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저는.. 애들을 행복하게 만들고싶었는데.. 왜때무네 항상 이렇게 괴롭히기만 할까여.. (먼산) 고기만두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39
이지에여!!!나니???망나니???난대쓰까?????경수라왕따???????경수라는뭥냐손가락뭐야좌송햐여무시하새여...그나저나캐릭터너무막....날저격한다...진짜..백번말하지만자까님사랑해여짱짱걸ㄹ!!!
10년 전
콩알탄
허허.. 이지님~ 제가~ 더 많이~ 사랑해여~흐흐♡
10년 전
독자40
으캬캬캬캬컄ㅋㅋㅋㅋ 우리쪼꼬미에요!!!!
진짜 왜이렇게 누나가 쭈꾸리 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친동생이 아닐수도 있다니, 오모오모 이게 무슨일이야 이렇게 좋은 날에! 이게 무슨일이야 이렇게 좋은 날에!
체니, 체니, 체니, 귀엽군요 호호호호홍 아직까지는 추측을 알수가 없어없어없어여!

10년 전
콩알탄
우리쪼꼬미님~♡ 근데 제가 친동생이 아닐 수도 있다고 했.지... 친동생이 아니라곤 안했어여~픟힘ㅇ;ㅁ암ㅋㅋㅋ;ㅋ키키;ㅋ키키키 (즐긴다) 저 완전 못된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흐흐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 많이 해주세여!♡
10년 전
독자68
이이이잉 뭐에요오오오!!! (찡찡) 앞으로 이야기 기다릴께요옹! (초롱초롱)
10년 전
독자41
미니언이에요!!
저거저기저기ㅇ위에ㅠㅠ내가합성한사진이따어오ㅠㅠㅓㅜㅠㅠㅜ내가합성한거ㅠㅠㅠ엄청ㅇ뿌듯하듀ㅓ어ㅓㅓㅠㅠㅠㅠㅠㅠ엉엉
정말 저합성한거 엄ㅌ청뿌듯해요!!크크ㅡ
오늘 신알신뜬지몰랐다가 친구가알려줘서봤는데
뭔가 콩알탄만보다가 이거보니깐 내용전개가뭔다색다르고 ㅣㅋㅋㅋㅋ애들이 양아치라는게너무귀여워요ㅋㅋㅋ무서워야되는데..(쭈삣)
그리고..욕..잘하시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에요.. 자까님 순수하시잖아요..ㅎ..하하
근데..잠깐..경수가왕따라구요?그학교어디죠?제가가서친구할래요ㅋㅋㅋㅋㅋㅋ그럼 저오징어가 제가될수있는ㄴ거겟죠으어거ㅓ걱ㄱ..아직콩알탄에서못헤아나온건가....흑..
요즘 인티때문에 제가할일을 다 못하거나 미루는일이 더 많아졌어요ㅠㅠ평소에도그러지만..
그래서 최대한 줄여보려구요! 그래서 자까님ㅁ을..자주못뵈러올지도모르겠어요ㅠㅠ(아니면 하루에한번 신알신확인하러..♥)
오늘 눈왔는데 엄청미끄러워요ㅠㅠ제가보는사람마다 다궁댕이쾅! 눈조심?하시고 항상기다릴게요~@

10년 전
콩알탄
미니언님이 너무 예쁜 사진을 만들어줘서 진짜 너무 좋아여ㅠㅠ ㅠ진짜 너무 예뻥 ㅠㅠ 너무 조황 ㅠㅠㅠ
진짜 저거 평생 안잊고 계속 간직할거에요ㅠㅠㅠ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
제가 많이 사랑하는거 알죠? 진짜? 저도 사실 아직 콩알탄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씀다.
자꾸 애들을 콩알들이라고 불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밬ㅋㅋㅋㅋ 우리ㅠㅠ 콩알들을 천천히 보내주기로 해여ㅠㅠ 아라쪙?ㅠㅠㅠ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여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42
원조교제라니ㅋㅋㅋㅋ아니 이사람잌ㅋㅋㅋ경수가 왕따라는게 충격...!!!
10년 전
콩알탄
경수..괴롭히지 않겠슴당..ㅠㅠ 괴롭혀서 죄송해여ㅠㅠ 남은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43
콩콩콩입니다! 체니...ㅊㅔ...ㄴㅣ......종대일줄 알고 예헷 신나서 내려왔는데 작가님..그나저나 우리 경수가 왕따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경수 왕따 아니에요!! 제가 친구에요 친구!! 우리 루한이 세훈이 백현이..양아치..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 무슨. 귀여워 죽겠어요 오구오구ㅜㅜㅜㅜㅠㅠㅠㅠㅠ 종인이 춤..(부끄) 원조라니, 원조라니!! 원조 아니고 그냥 세명의 아이들과 건전한 만남인데요 뭐ㅎㅎ 보다보니까 또 콩알들이 생각나기도 하고 콩알들이랑 이 아이들이랑 만나면 어쩔런지, 정말 시끄러울 것 같고 또 콩알들 생각하니까 그립네요ㅠㅠㅠ 또 다른 귀여운 아이들을 만난 것 같아서 제 기분도 좋아집니다! 잘 보고 갈게요~♡
10년 전
콩알탄
경수ㅠㅠㅠ 괴롭히지 않을게여ㅠㅠ 저는 왜 맨날 경수만 괴롭히져ㅠㅠㅠ 흐규흐규 ㅠㅠㅠ 건전한 만남을 오해당한 여주가.. 가만히 있을까..여..? 콩콩콩님이 애들 너무 귀엽게 봐주시니까 저 되게 뿌듯하고 좋은걸여! 근데 콩콩콩님 말씀처럼 콩알들이랑 만나는것도 되게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아 한번 써볼까 (근질근질) 콩알들 저도 아직 그리운데요ㅠㅠ 흑..흡..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44
크림치즈에요!!경수가왕따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친동생도 아니에여ㅠㅠ? 강아지이름은 또 왜 체니ㅜㅜㅠㅠㅠㅠㅠ전아직 남편이 누군지 감이 안잡히네여...강아지이름만 보면 종댄데.............설마..ㅜㅜ
10년 전
콩알탄
친동생이 아닐 수도 있다는거지.. 아니라는건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크크크크 앜키킼키 체니.. 의 정체는 차차 공개하도록 하겠슴니당! 크림치즈님 속터지시겠다... 저..저란사람 몬난사람.. 몬나니.. 오늘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5
햇살
10년 전
독자47
우웅...경수 왕따..?나니??ㅠㅠㅠㅠㅠ우리 굥수가 왜 뭐 어때서 ㅠㅠㅠㅠㅠㅠ경수 괴롭히는 2명 아주 누구야 이런 10 ㅅ ㅐ끼들!!!그래도 우리의 징어가 도와주니 다행이당 근대 친동생 아닌가 동생이 왕따라는데 ㅠㅠㅠ아니면 어릴때부터 경수 괴롭힘 당해서 익숙해서 그른가...어짿느 그낻 김루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 완전 좋앜ㅋㅋㅋㅋㅋㅋㅋ욕해야 제맛이지b 징어는 참 성격 볼매야 소년가장 종인이를위해 1년치 학비를..ㄷㄷ 겁나 쿨한닼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다 경수를 위해서니 ㅠㅠㅠㅠ착한 징어 ㅠㅠㅠㅠㅠ그리고 백혀나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워 ㅠㅠㅠㅠㅠㅠ'그로지망..'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로지망 그로지망 작가님 내 마음 설레게 그로지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쓸데없는 애교를 부렸죠?? 예헷 잇팅>_< 데둉해여...브금이 저 한테 말하는것같네요 ㅋㅋㅋㅋㅋ뻫큐~ 읽으면서 노래 되게 좋타~ 생각하고있었는데 집중해서 들으니 헣허.. 구래도 좋타 ..★ 요번편도 잘봤습니당 너무 재밌어요 콩알탄과는 다른 성격의 징어도 너무 재밌고 색달라서 좋은것 같아요 앞으로도 쭉 기대할꼐요 그리고 암호닉에 제가 없뚀,...생★존★신★고★ 햇살 저 살아있습니당! 다음편에서도 봐요~
10년 전
콩알탄
경수를 괴롭히는 2며은.. 이그조의 이미지를 위해 이그조가 아니라는 점 미리 알려드릴게여ㅠㅠ! 저는 이그조를 나쁘게. 만들고 있네여..? (스포주의) 저는 정말 경수..를 괴롭힐 생각이 없는데.. 왜 쓰는 글마다 경수가.. 왜때무네.. 경수 왜.. 미안해. 경수야...ㅠㅠㅠ 징어의 정체도 아직 다 드러나지 않은 지귬 루한이가 제일 쓰기 편한 캐릭터가 아니..아니. .그게 아니라 저 지금 뭐라는거졐ㅋㅋㅋ ㅃ컿큐! 노래 되게 상큼한데 가사가 걸려서 브금 첨부할까 말까 한참을 고민했던 노랜데 햇살님이 좋아해주시니까 너무 좋네여 ㅋㅋㅋㅋㅋ 생존신고 잘 받았고 앞으로 남은 시간도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46
고양이 왔어욯ㅎ 오늘은 좀 늦었따!! 어휴 춤 연습하고 밥먹고 뭐하니 시간이 이렇게 됐네요ㅠㅠ 어 근데 경숭이가 왕따구나 그랬네! 예상 못하긴 했는데 제 동생이 왕따 당해도 싸다는 말이 이해가 가는 누나 중 하나로 써 엄청난 충격은 안오네요ㅎㅎ여주가 경수 친누나가 아닐 수도 있는 방향도 생각해보게 되네요! 휴 오늘 루한이 제가 핸드폰 부시고 들어가서 꿀밤 주고 오고싶었는데ㅎㅎㅎ잘 참았다(토닥토닥) 종인이 마지막 말도 너무 웃기고 제 주변 사람들을 보는 것처럼 되게 생생하네요!! 재밌었어요ㅠㅠ요즘에 글 기다리며 살아요 너무 재밌어!!!음 오늘 갑자기 눈 엄청나게 오던데 무지 춥더라고요 다시 무장하고 다녀야겠어요 작가님 따시게 입고 다니세요!!너무 추우면 제 사랑을 받으시면 정말 따뜻할거에요♥ 잘읽고가요 마성의 작가님♥♥
10년 전
콩알탄
춤연습이여??? 고양이님 춤추세여??ㅇ?ㅇ?ㅇ?? 추우우우우움?!??!?!? 여기!! 콩알탄썰의 징어가 여기있네여1!! 설마 막 24시간이 모자라 이거 추는건 아니시게쪄!!! 궁금하다1!!! 완전!! 궁금한데여!!! ?!!? ㅠㅠ 경수 친누나가 아닐 수도 있지만.. 맞을 수도 있다는 졈.. 그렇다는 졈~.. 허허 루한이가 욕쟁이로 나와서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여주에 완벽 빙의해서 이렇게 때려주고 싶다는 분도 있고 ㅋㅋㅋㅋ 참 오라이는 반응이 갈려서 쓰는 제가 재미있는 것 같아요! 고양이님도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ㅠㅠ 감기 절대 앙대앙대! 마성의 작까라니! 고양이님은 마성의 독짜~♡ 사랑해여! 이따만큼!♡
10년 전
독자48
판다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원조라뇨 마지막말ㅋㅋㅋㅋ그나저나 이건 진짜 일단 읽고 봐야 할 더 같어요ㅇ으..하나하나 생각하는ㄴ기 아ㅣ니라..
10년 전
콩알탄
조금 더 지나야 12명이 모두 등장하고.. 전체적인 스토리 라인이 잡히지 않을까요? 아마..? 판다님 앞으로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49
지금저랑 밀당하시는거에요?그런거에여?궁금하게만들고 작가님 도망가는 그런거에여? 그런거여도 제가 작가님 사랑하는거에여? (껄껄껄껄) ㅜㅜㅜㅜㅜ궁금해려 ...근데경수가..난희골혜 왕따라니 저런왕따있으면 괴롭히는애들 제가다 처리하고 경수데려가겠습니다^^.... 사슴같은 눈망울의 루하니가 욕쟁이양아치..새로웟어요 더 거친루한이보여주세요....(핣핣핣)
10년 전
콩알탄
독짜님은 이미~ 콩알탄의 늪에 빠지셨어여~(찡긋) 절대 안놔줄테다!! 크크크 거친 루한이 더 많이 데리고 오도록 할게요!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여~♡ 흐흐
10년 전
독자50
알탄이에용!!!! 아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이 귀엽다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진짜루휘혈이넼ㅋㅋㅋㅋㅋ욕쟁이됐다욕쟁잌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야 작가님 반응이 이해가가네요.....아그리고 역시 큥이...♡친화력하면 변백현이짛ㅎㅎㅎㅎㅎㅎㅎ그리고 강아지이름이 체니?....이건뭔가요.....이렇게 대놓고 힌트를 주실리가없쨔나.....혼란스러워......잘봤습니당!!!!!!!!!!!!!!!!
10년 전
콩알탄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쟁이로 만들어놨는데 반응들이 다 귀엽다고 해서 괸자니 당황스러웠어옄ㅋㅋㅋㅋㅋㅋㅋ 이..귀..귀여우면 안되는뎅..헣..허허.. 알탄님의 추리를 믿어보도록 하겠슴니당! 흐흐 (즐긴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51
바수니)바수니에여!와...강아지 이름이 체니라고해서 진짜 아직 나오지도 암ㅎ은 종대..헐...난 스포일러쟁이야..어떡해....하고있었는대...뭐 작가님 마음이시져....블쌍한 경수 왕따라니ㅠㅠㅠㅠ김루한 너는...내쿠크박살...백수라닠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여 종인이 마지막애 어ㅓㄴ조했냐...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일ㄱ었어요!다음편도 기다릴께뇨 글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하트해여 자까님하트하트
10년 전
콩알탄
크크크크 바수니님이 더~ 궁금해 하실 수 있게 저는.. 얼른..다음편을쓰러 가야겠어여!! ㅎ흐흐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제가 더 많이 하트해요~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52
그린티라떼예요! 에잇 경수 남편아니라고 여기서 말씀하실 거면서 튕기시기는☆★ㅋㅋㅋㅋㅋㅋ 즈아..이제 진짜 열한명이 남았는데에... 다들 너무 매력이 터져서 놓치기 싫네요^^ 그냥 다같이 사는걸로^^~
10년 전
콩알탄
그냥 여기서 공개하고 싶었어여 흐흐흐흫 처음 시작부터 열두명이면 조금 막막하잖아여 ㅋㅋㅋ저의 나름대로의 작은..배려? 허허 우리 일처 다부제 나라로 갈까여? 징어랑 이그조들 데리고? 그리고 그린티라떼님이랑 저랑은 행~쇼~♡
10년 전
독자69
그래 울 애기 오빠랑 같이 살자~ㅎ 행쇼하자고한거 거짓말 아니지? 응? 행쇼하자는게 같이 살자는거 아닌가?ㅎ 오빠 좀 서운하내ㅠㅎ
10년 전
콩알탄
같이 사는건 시룬뎅..? ㅎㅎ 넝~담~ㅎ 어빠랑~ 저랑~ 콩키울래여~? 유기농으로? 알~콩~달~콩~♡
10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콩알탄님한테는 못당하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죄송해여 심심해서 약 좀 빨아봤어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우와ㅋㅋㅋㅋㅋㅋㄱㅋ짱귀네여!
10년 전
콩알탄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여!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54
2평이에요...나니...난희골혜????!!!!!!우리 경수가...ㄱ...경수가...!!ㅠㅠㅠㅠㅠㅠ얘들아 잘 챙겨줘ㅠㅠㅠㅠㅠ카드도 긁었다잖아...근데 체니...종대...종대가 남편...??에이...그건아닌것같은데...ㅎ...
10년 전
콩알탄
경수..경수 괴롭혀서 죄송해여ㅠㅠ 체니의 정체는..! 차차 공개하도록 하겠씀당 ㅎㅎ♡
10년 전
독자55
4334에요! 아 좋다.. 작가 이미지 보고 진짜 눈ㅠㅠㅠㅠㅠㅠ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저거 진짜 글씨 마음에 안들어서 쓰고.. 또 쓰고.. 계속 쓰고.. 사진 찍은 다음에 올릴까 말까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드린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큰절) 와 좋다!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읽었어요! 진짜 브금 선택 적절하셬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 아 그런데 제가 생각하기에 남편은 오세훈같아 응 그래 오센이야. 작가님이 저렇게 딱 드러나게 힌트를 주시지는 않을거란 말이죠 저건 떡밥이에요 떡밥! 오세훈이 김종대가 너무 시끄럽고 비글같은 나머지 강아지에다가 이름을 넣은거져 첸이라고. 아니면.. 뭐.. 제 거지같은 머리를 탓해야죠( ͡° ͜ʖ ͡°) 하하 아 그런데 작가님 디테일에 정말 놀랐어요 프로필이 조금씩 바뀔 때 마다 다시 저렇게 올리시는거군요 와.. 진짜 워더..♡ 대사 하나하나에 센스가 묻어나오고 막.. 변백현보고 갴ㅋㅋ 라고 할때도 웃기곸ㅋㅋ 김종인이 너네 원조하냐? 할 때 진짜 웃었어욬ㅋㅋㅋㅋ 김루한도 옆에서 쫑알대는거 귀엽곸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글은 진짜 너무ㅠㅠㅠ 재밌어ㅠㅠㅠㅠㅠㅠ 되게 하나하나 뜯어보면서 읽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저에게 힐링을 주신 콩알탄님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예쁜 답글 매일 남겨주셔서 감사하구요ㅠㅠ 셰셰 워 아이 니♡
10년 전
독자59
헐 갑을병정 불맠이라니 기대할게요 껄껄껄 작가님 수정 알림 떴길래 뭐지? 하고 왔는데 불마크 소식이라니 아주 좋은 소식이네여. 하하 콩알탄님 굿나잇!
10년 전
콩알탄
4334님 기대를 충족시켜 드렸을지는 미지수..에 가깝지만ㅋㅋ 불마크 예고해놓고 실망시켜드린것은 아닌가 모르겠네요 ㅠㅠ 근데 4334님 작가이미지 맘에 든다고 하시니까 뭔가 제가 다 뿌듯하고 그르네여! 예쁜 이미지 너무 감사드려여ㅠㅠ 진짜 글씨 너~~~~무 예쁘세여 ㅠㅠ 진짜 워더냄새 풀풀 ㅠㅠ 세후니를 4334님이 남편으로 지목해주셨는데.. 음.. 우리 아직 12명 다 만나보지도 못했잖아여? (즐긴다)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 많이 해주세여! 흐흐 대사 하나하나 신경쓰면서 썼는데 4334님이 맘에 들어해 주시니까 뿌듯하다고 한다! 흐흐 답글 남기는거 하나도 안귀찮고 오히려 재밌는걸요! 4334님의 힐링에 제가 더 감사드려요! 감사하고 사랑함니당♡
10년 전
독자56
베리여요! 여기서도 생존신고 해야징 이히~ 체니라니까 딱 종대 밖에 생각 안 나는데 남편이 얘 김종대 닮았다 체니 하자! 이랬거나 징어가 아 종대(남편) 닮았네 얘 이름 체니하자! 이랬을꺼 같은데 뭐지ㅠㅠㅠㅠㅠ 추리력의 한계네요ㅠㅠㅠㅠㅠ
근데 저 셋 양아치치고는 굉장히 순수한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오금 착한거 같기도 하구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음.. 체니...의 비밀은.. 차차 밝혀지겠죠? 베리님이 맞으실지는.. 비밀! (찡긋) 헤헤 세명의.. 아니 네명의? 귀여운 양아치들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세여!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57
룰루룰이에요 으유ㅠㅠㅠㅠㅠ진짜 여주 이쁨..내가 딱 되고싶은 몸매ㅠㅠㅠㅠ어쩜ㅋㅋㅋㅋㅋ작가님 (즐긴다)이거 맛들리셨나봐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여주..사진은 마들 '진정선'분 임니당!! 저도..제 워너비에여..(먼산) 근데 제가 (즐긴다) 즐기는거 어떻게 아셨어여!! ?!! 룰루룰님 완전.. 워더냄새 난당..♡ 룰루룰님 워장푸~♡
10년 전
독자58
경수가왕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니ㅠㅠㅠㅠㅜㅠㅠㅠ루한‥올ㅋ일찌니~~~~누나쏘쿨!!!!!!!
10년 전
독자60
요지임당XD! 으아니! 여주귀여워ㅋ(비속어)쓰는 여주가 전 그렇게 좋더라구여..ㅇ..왜인지는 저도 잘ㅎㅁㅎ 아 근데, 김루한 왜 때문에 까칠? 사포인줄!ㅎㅎ! 와타시가 시로...?아. 죄송해요. 어제 건ㄷㅐ랑 한강에서 죽치고 놀았는데 오늘 애들이 건대와서 하루차이로 못! 봤!다!는!게! 슬퍼서요....옆 동네 사는데 왜 보지를 못하니....☆★ 애증의 자양동...아..아니 왜 이야기가 여기로 샛을까요ㅎ..ㅎ....어쨌든 김루한 괘 까칠하시네여? 오세훈은 낯가리는 양아치고 백현이는 개의 아기(.....) 나름 좋은 뜻으로 한 말이래 백현아! 근데 그 와중에 루루가 여자가 그러냐? 어쨌든 음료수 마실 때 한 거 왜때무네 좋을까요...하트! 근데 경수 왜 왕따야...?왜..? 우리 학교로 와.. 아. 우리 학교 여중이지! (오열)(한숨) 회가 거듭될수록 징어의 남☆자★친☆구느님이 궁그매! 궁그마다구!
10년 전
콩알탄
건..건대....... 어.. 그니까... 건대락 하면...롯데시네마..랑.. 건대는.. 스사도 찍고.. 롯백.. 카페베네 있고.. 거기 건대에 닭갈비집 두개 있고 막 호객행위(?)하쟈나여.. 맨날 머그러가는데..개인적으로 오른쪽 집이 더 맛있어여.. 그리고 건대 스타시티에서 신발도 샀는데.....우와.....싱기하당.....건대 저 되게 자주가는뎅..... 싱기..하당..흐흐 경수..경수ㅠㅠㅠ괴롭혀서 미아내여ㅠㅠㅠㅠㅠ 근데 꼭 남친이랑 결혼하는건 아니쟈나? 흐흐 요지님 오늘도 감사함당♡
10년 전
독자61
뭔데 궁금하게 해요 ㅠㅠㅠㅠㅠㅠ 작가의말때문에 더 궁금해졌어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주 화끈하네여d 초면에 돈 팍팍써주는 쿨한 누나
10년 전
독자62
새벽세시에 작가님글을 달리는 요디입니다ㅜ.ㅜ
암호닉에 제이름을 찾을수없어슬프지만....곧 추가시켜주실꺼아니까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으흑흑 그치만슬퍼유ㅠㅠㅠㅠㅠ흗흑...괜차나여 이해할슈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 눈물은 다흘렸구여 개인적으로 이글...제스탈이에여....아완전좋아죽겟어여ㅠㅠㅠㅠ흑ㅜㅜㅠㅠㅠㅠ흑흑..이번엔 기쁨의눈물ㅠㅠㅠㅠㅠ울려고한게아니였는데 어쩌다보니..♡ 이글완전제스탈이여요 이런거좋아좋아!!!! 밝아서너무좋아요!!!!!! 벌써이렇게빠져서어떡해요ㅋㅋㅋㅋㅋ큰일났어요ㅋㅋㅋㅋ남편은.. 종대였으면좋겠다생각하곤했는데 왠지 이번편보고나니까 그냥 종대는아니고 글에서 종대랑 죽고못사는친구중에한명일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왠지 비글들떠올라요ㅜㅠㅠ커다란곰인형에 남자친구이름지어주고 떠올리는그런ㅋㅋㅋㅋㅋㅋㅋ그냥...그랬으면좋겠는건제생각ㅋㅋㅋㅋㅎ_ㅎ...전9293아이들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귀요미들ㅜㅠㅠ

10년 전
독자64
구마구마예요!
아ㅠㅠㅠ 백현이ㅠㅠㅠ 겁귀ㅜㅠㅜㅠ 루한아...너...너....그래....(침묵)...훈이...ㅎㅎㅎ....종이나...ㅎㅎㅎ.....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누나가있어서 정말 다행이야ㅠㅠ 우리경수 누가 왕따시키누ㅜㅠㅠ 내가 다 혼내주거싶다ㅠㅠㅠ아ㅠㅜ 진짜 내 애간장을 태워 ㅠㅠ 이 작가님 ㅠㅠ 그래서 작가님은 워더인가봐요..ㅎㅎ♡ 이번편도 진짜 재밌게읽고가요!! 요즘 날씨 추운데 따시게 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10년 전
독자65
보시엔입니다! 이거 왜 이렇게 상큼발랄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다 재밌다 귀엽다! ...
어 근데 경수가 동생이면 경수는 남편찾기레이스(?)에서 배제...? 그리고 왕따여? 왕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원조라닠ㅋㅋㅋㅋㅋㅋ예? 뭐요? 김종이 너이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재미있겠다 와;)
날씨가 조금 풀린 건가 싶어도 아직 추우니 감기랑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하트.

10년 전
독자6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보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7
아옼ㅋㅋㅋ김루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야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왜왕따야ㅜㅜㅜㅜㅜㅠㅠㅠㅠ내가지켜줄게ㅜㅜㅜ
10년 전
독자72
진짜....경수가왕따였다니...ㅠㅠㅠㅠ내소듕한경순데ㅠㅠㅠㅠㅠ우리경슈ㅠㅠㅠㅠㅛㅠㅠㅠㅛ아근데남편이누굴까요!!!!
10년 전
독자73
쫄보에요!! 히힣 암호닉 신청안해도 다 알죠?? 전 암호닉 그대로 쓸게요!! 히히 너무 오랜만에 글보러 왔어요ㅠㅠㅠ 시간이 없어서ㅠㅠ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앞으로는 자주자주 들어올께요!! 내소듕한 경수가 왕따라니!!ㅠ 일진친구들이 친구먹어주겟죠?? 앞으로 잘부탁해요 작가님!!ㅎㅎㅎ
10년 전
독자75
초코우유에요!!!!!!
으어어ㅜㅠㅠ분명히 이글은 그저께글인데...왜 전 작가님 막 일주일넘게 안본것같고 왜 막 그르죠?!?!ㅜㅠㅠㅠㅜㅠㅠ제가 너무 늦게왓죠ㅜ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ㅜㅜㅠ 아 그나저나 참 재밌군욬ㅋㅋㅋㅋㅋㅋㅋ 저 체니는.....체니보자마자 ㅊ...종대생각이..... 종대가 아닐수도 있지만 그냥 그렇다구요(소심소심) 아직 남은 멤버들은 과연 어떻게 등장할지 참 기대가 되네요!!!허ㅡㅎ흐ㅡㅎ흐ㅡ빨리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요!!!! 근데 경수가....우리경수가.....찐따라니.....으헝우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마음이 아프다ㅜㅠㅠㅜㅜㅠㅠㅠ내가 친구해줄수있ㅇ느데ㅜㅠㅜㅜㅠㅠ작가넴 절 출연시캬주세요ㅠㅠㅠㅜㅜㅠ흡흑 겁나 안타깝다....ㅜㅠㅠㅜㅜ그리고 루한은 왤케 4가지가 없게 나오는거죠???? 진짜 한대칠뻔 그리고....경수가....친동생이....아니라니......좋구나(에헤라디야)...! 과연 징어의 ㅏ남편은 누구인가..... 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6
ㅠㅠㅠㅠ너무재밋있어요 왠지체니는 낚시일삘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7
진짜 참신한거같아여 짱짱
10년 전
독자78
미미에요!!!경수가 왕따라니,,,,흡,,,,눙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 종인이도 생각하고 ㅋㅋㅋ착한 아이들이었어!!!근데 종인아 ㅋㅋㅋ원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9
으아유뉴뉴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가 왕따라니 경수야 내가 백마탄 왕ㅈ..미안 정주행 계속 갈게여 핳
10년 전
독자81
경수가 왕따라는게 믿기지가 않아ㅜㅜㅜㅜㅜㅜㅜㅜ경수네는 돈이 정말 많은가봐ㅜㅜㅜㅜㅜ왕따 벗어나기루ㅜㅜㅜ
10년 전
독자82
도대체 얼마나 늙어보였으면 원조라니.....내가 어리게 보인적은 있지만 늙어보인다는 말은 들어본적이 없는데
10년 전
독자83
체니....체니....종댄가요......음....경수가 친동생이 아닐수도있다구요..?근데 뭔가 그런거같기도하고...음....남편..남자친구..누굴ㅋ가요.!!!!!재밌닼ㅋㅋㅋ큐ㅠㅠㅜ
10년 전
독자84
푸우에요!!!ㅠㅠ작가님죄송해요ㅠㅠ너무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가 왕따라니ㅠㅠㅠ경슈야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됴블리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재밋어여 ㅠㅠㅠㅠㅠㅠㅠ 긍데 얘들이랑 여주랑 몇살차이나는거지 ㅋㅋㅋㅋㅋㅋ적어도7살이상? 흐헣ㅎㅎ도둑~
10년 전
독자86
우리갱수가ㅠㅠ왕따라니ㅠㅠ갱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경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예헷
10년 전
독자88
작가님ㅋㅋㅋㅋ제가 뭔가이상하다했더니 이글을안봤데옄ㄲㅋㅋㄱㅋㄲㅋ먼가 떨어진다했다!!진짴ㅋㅋㅋㅋㄱ저바본가바여(⊙♡⊙)
10년 전
독자89
홍홍경구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오호리그래서 저꽃돌이들을인자맨날보시겠다
10년 전
독자91
그래 김조닌은 이때부터 짜증났었음 어딜봐서 원조야...내가 그렇게 삭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샛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종인아 원조라니 내가그런사람으로 보이니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헐...우리 경수가 왕따라늬?....언놈이여!ㅠㅠㅠ경수야ㅠㅠㅠ왜 당하고사니ㅠㅠㅠ
10년 전
독자94
ㅇ어오어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다날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미치겟넼ㅋㅋㅋㅋ살려조요ㅠㅠㅠㅠ콩알탄님을향한쫄보의사랑을마구마구표현한댓글이ㅠㅠ스팸코드로인해다날아갔다는ㅠㅠ이씽......오라이정주행하면서 댓글알림팍팍울려드리고올게여!!!!누가이기나보자댓글창!!!!!!(선전포고)
10년 전
독자95
징어 능력자네요 연하 남편이라니
10년 전
독자96
헐!!저도 체니라길래 종대인줄알았는데........으아아아ㅏㅇ!!너무 궁금해요ㅠㅠㅠ 근데 우리 경수가 왕따라니!!!안되겠구만!!!누나!!!나서줘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어잏후 재밋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작가님 어흑흫ㅂ 너무재밌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감사합니다 글을써주셔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오백도라면 이런글은 10번씩은 정주행 해야합니닭
10년 전
독자101
헐....경숭아ㅠㅠㅠㅠㅠㅠㅠ왕따라닝....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언니 쿨하시네♥♥ 좋다ㅠㅠㅠ 경숭이 지켜줘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체니? 체니? 우리 첸첸체니? 아니 그것보다 경수 왕따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따시킬만한 부분이 어딬ㅅ졍! 그리고 선ㅋ듯 1년치 내준것도 정말 대단한ㄷ.... 그냥 사기일수도 있는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와 점점기대되욬ㅋㅋㅋ이걸 이제야 발견하다니..(오열) 우리 도굥숭이가 왕따라니..(오열)
10년 전
독자104
저는 왜 2화부터 남편이 누군지 알 것 같죠...절망...좌절...
개이름이 체니라니....나 스포당했나요ㅠㅠ어쨌든 구독료가 하나도 아깝지 않을 정도의 분량과 내용 짱짱!!

10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대학 졸업했음 한 23? 애들은 18이겠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6
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보러궈궈
10년 전
독자107
오호랏 오호랏 경수가 왕따야?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내가 놀아줄께ㅠㅠㅠㅠ18살이면 나랑 동갑인데ㅠㅠㅠㅠㅠ윤중으로 내가 전학가야되니?ㅠㅠㅠ경수야ㅠㅠㅠ빵셔틀이라니요ㅜㅜㅜㅜㅜㅠㅠㅠ그나저나 이거 진짜 꿀잼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너무 웃긴데?ㅠㅠㅠㅠ아ㅏ 진짜 한편한편 아껴가면서 보는 내가 너무나도 사랑스럽다(결국엔 자기 사랑) 미안해요 이런독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루한이 박력넘친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맞다 남편은 누구여!!!!?!!?!?!!!?!?!?!?!
10년 전
독자108
경수 누나 좀 멋잇는데ㅕ...???????????//올올올댄스스쿨까지 끊어주고 것도 일년씩이나!!!!
10년 전
독자109
왕??????따??????? 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ㅏ막 종인이는 대박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0
경수가왕따라니!!!
10년 전
독자111
니네 원조했냐랰ㅋㅋㅋㅋㅋㅋ 뭐시당갘ㅋㅋㅋㅋ 김종인 생각한번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시롱 경수가 친동생이 아니면 경수도 가능성이 있는거 아닌가요??? 난 경수가 여주랑 잘됐응 좋겠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으이이이이ㅣ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원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4
저ㅋㅋㅋㅋ김종인인이말햇을때터졋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지?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5
아 재미져재미져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도하고 정주행도 하구가영!!!
10년 전
독자116
원조라닠ㅋㅋㅋㅋ종인아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7
원조라닠ㅋㅋㅋㄱㅋㅋㅋ그나저나 울 경수가 왜 왕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8
와허류ㅠ.... 진짜궁굼하게만들기 짱이네여 아근데김종인 돌직구봨ㅋㅋㅋ원좈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9
원좈ㅋ랰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0
워...원조라니 상처받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가 왕따라녀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경수가 뭐가 부족해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1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지다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거보러가야지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2
헐왕따라니..누구냐 왕따시키는것들
10년 전
독자123
앜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원조라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4
원조래ㅋㄲ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종인이귀엽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원조ㅋㅋㅋ와ㅜㅜ진짜재밌네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26
원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너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7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 멋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원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8
원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돌직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9
헐ㅋㅋㅋㅋ이런구조 좋아여ㅠㅠㅠㅠㅠ 원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원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1
???친동생이 아니라는 보장이 없다녀???전 지금 왕 혼란...강아지 애칭이 체니니까 종댄가????다음편이 시급합니당
10년 전
독자132
아ㅋㅋㅋㅋ원조ㅋㅋㅋㅋ돌직구ㅋㅋㅋ
10년 전
독자133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니ㅠㅠㅠㅠㅠ 종댄가..... 원좈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앜ㅋㅋㅋㅋㅋㅋ 루한이는 왤케 까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4
재밌어요ㅜㅜㅋㅋ
10년 전
독자135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한마디로 날 웃기다니ㅋㅋㅋㅋㅋㅋㅋ원조하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컴중에 웃음녀 안되는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6
아유ㅠㅠㅠㅠ경수야왜왕따야ㅠㅠㅠ
10년 전
독자137
아 겁나궁금해여 빨리다음편읽으러가야겠어용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9
아 완전 짱 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 다음편 보러가여
10년 전
독자140
헐 흥미진진하네요! 경수가 그럼 친동생이 아닌건가요...?
10년 전
독자141
거짓말 안치고 마지막 대사한다음에 흐흐흥~흐흐흐흥~이래 거렸어여ㅋㄱㅋㅋㅋㅋ스토리 탄탄bb!
10년 전
독자142
하여주몸매가너무쩔어여..백칠십이라니..빙의할수가없엉...하지만겁나재밌네여ㅠㅠㅠ작까님짱
10년 전
독자143
아작가님진짜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꺼하세옄ㅋㅋㅋㅋㅋㅋㅋ저는또정주행갑니다
10년 전
독자144
아진짜재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원조교젴ㅋㅋㅋ글이너무찰쟈요
10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개재매ㅣㅅ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잼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정주행이욧!!!
10년 전
독자147
작가님이 그렇겣쉽개 체니라거 종대로할거같진아나여.. 분명...아직 2편인대 이렇개 흥미진진해돛더ㅣ여???? ㅜㅜㅜㅜㅜㅜㅜ 너무재밋어여 ㅠㅠㅠ
10년 전
독자148
원조라닠ㅋㅋㅋㅋㅋㅋ 루한이 누난데도 안쫄고 말도 서슴없이 하네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9
원조교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근데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흐엉 경수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남자친구가누구에요!!!!!!!!으아!!!!!!!
10년 전
독자151
경수가 빵셔틀이라니ㅡ노ᆢㅠㅜㅠㅜ 어째서죠 왜때문이죠ㅜ뉴우리경수ㅠㅠㅠ 그리고 종인이 원조라닠ㅋㅋ 겁나 첫대사부터 쎄네여
10년 전
독자152
경슈쨩이 왜때문에 빵셔틀???????
10년 전
독자153
원조라니......그렇게??? 그롷게나??
10년 전
독자154
경수야 왕따안뎅~~~너의 눈빛으로 다 기를 죽여
10년 전
독자155
우럭우럭이에여!!!아...방금글읽다가 작가님이실시간으로답글달아주셔서 설렜어여 ㅠㅠㅠㅠ절기억하고계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백현이보다좋다ㅠㅠㅠㅠ 이러고 ㅋㅋㅋㅋㅋㅋ 저도작가님짱짱보고싶었어여 ㅠㅠㅠㅠㅠㅠ 사실 그동안인티정지를당했었는데.. 유학준비때문에 공부하라는 계시인가보다!하면서 반성도하고 공부도하고있었답니당 ㅠㅠㅠㅠㅠ 이번글도 두편밖에안봤는데 왤케재미있는거죠 ㅠㅠㅠㅠㅠ 오늘밤진짜쭉쭉달릴것같아여...ㅎㅎㅎㅎ 작가님막 알림울려도 놀라시기없기 ㅎㅎㅎ
10년 전
독자158
원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원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ㅜ돌직구 짱이야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오오오오오오옹오 궁금해여!!! 아직 읽을께 많네요 ㅎㅎㅎㅎ 오늘밤은 이거로!!!!!!!
10년 전
독자161
진짜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짱짱
10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조교제라니ㅋㅋㅋ경수가 얼른 저 아이들과 친해지길ㅠㅠㅠ왕따라니ㅠㅠ.. 내가 다 구제해주고 싶은 마음.. 카드 시원하게 긁어대는 여주 짱짱ㅋㅋㅋ
10년 전
독자163
원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하러왔어여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64
원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6
짱재밌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원조.....ㅋㅋㅋㅋㅋㅋ종인아....ㅋㅋㅋㅋㅋㅋ그럼 이제 경수는 어떻게!!!두구두구
10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정주행하고잇어여ㅠㅠㅠㅜㅜ 왜 ㅇ1제야 읽을까요 전..
10년 전
독자170
무승일???무슨일할까여?????
10년 전
독자171
맞네여 경수는 아니였어 내최애가떠났다ㅠㅠㅠㅠ 누구지누구지
10년 전
독자172
ㅠㅠㅠㅠㅠㅠㅠㅠ아.......뭐야........큥어어아ㅏ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원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경수가 왕따라니ㅠㅠ 이 생각으로 읽다가 빵 터졌네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4
우리 경수 왜 왕따야 ㅠㅠㅠ 내가 다 혼내줄겡 ㅠㅜㅜㅠ 그와중에 종인이 원조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들 왤캐 다 귀얍고 난리야 ㅠㅠㅠㅠ 깨물어주고싶다 앙앙 ㅠㅠ
9년 전
독자175
우어ㅜㅜㅜㅜㅜㅜㅜ원조라닠ㅋㅋㅋ조니낰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6
ㅇ원조라니...ㅋㅋㅋㅋ단호하닼ㅋㅋㅋㅋ우리경수가 왕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왕ㅠㅠㅠㅠㅠㅠㅠㅠㅜ따ㅠㅠㅠ라ㅠㅠㅠㅠ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원조아니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8
원조했냐니 ㅋㅋㅋ 우리 경수는 왜 따돌림을 받을까?
9년 전
독자179
원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대 우리 경수가 왜 왕따????? 말도안ㄷㅞ!!!!!!!!!!!!!!
9년 전
독자180
와 여주짱멋져요ㅋㅋㅋㅋㅋ진짜 완전 꿀재뮤ㅠㅠㅠ
9년 전
독자181
허류ㅠ로ㅠ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대체뭐지..
9년 전
독자182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스케일 제가 엄카로 그랬으면 전 그 날로 제삿날^^ 근데 우리경수 누가 따시키냐 빵을 사다가 경수한테 받쳐도 모자랄판에 이것들이
9년 전
독자183
종인이ㅠㅑ...소년가장이라니...슬프다
9년 전
독자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남펴니가 도대체 누구일까여 참말로 궁금하네여 쓰읍...
9년 전
독자185
원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왕따라니 경수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돌직구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조라니...
9년 전
독자187
경수가 왕따고 종인이가 소년가장이라니...근데 마지막에 원조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엄청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크래치..
9년 전
독자189
ㅋㅋㅋㅋㅋㅋㅋ종이닠ㅋㅋㅋㅋㅋㅋ원조교제라닠ㅋㅋㅋㅋㅋ그런 생각을ㅋㅋㅋㅋ그나저나 소년가장이라니?!?!?!?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5168 콩알탄 12.25 00:0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4142 콩알탄 12.22 20:3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3155 콩알탄 12.22 05:21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2126 콩알탄 12.21 21:17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1110 콩알탄 12.20 23: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0106 콩알탄 12.20 17:4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9106 콩알탄 12.20 01:26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8110 콩알탄 12.19 17:59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785 콩알탄 12.18 00:04
엑소 [EXO/김종대] 콩알탄썰 특별편 → 김종대85 콩알탄 12.16 19: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687 콩알탄 12.15 20:59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592 콩알탄 12.15 00:5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18 (재업로드)8 콩알탄 12.14 17:1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4107 콩알탄 12.14 17:02
엑소 [EXO/오세훈] 콩알탄썰 특별편 → 오세훈110 콩알탄 12.13 23:2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392 콩알탄 12.12 17:54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284 콩알탄 12.10 18:1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185 콩알탄 12.09 20:1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5098 콩알탄 12.09 03:0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9106 콩알탄 12.08 03: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8110 콩알탄 12.07 22:5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1 (재업로드)25 콩알탄 12.07 12:28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7148 콩알탄 12.07 09:3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6104 콩알탄 11.29 22:46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5104 콩알탄 11.29 00:08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4110 콩알탄 11.28 02:3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43103 콩알탄 11.27 04:4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