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어니언 전체글ll조회 1488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Triangle

11










 

눈을 떠보니 거실이었다. 어제 입은 옷 그대로 그냥 이곳에서 잔 듯 싶었다. 덮여져 있는 담요를 옆에 두고는 벌떡 일어서 방으로 들어가 침대에 편하게 드러누웠다. 어제 그렇게 울며 집에 들어와서 머리가 지끈거리길래 그대로 탁자에 엎드렸고 잠이 들랑말랑 했던 거 같다.



달칵 문이 열리는 소리에 민형이가 나오겠구나 싶어서 다시 눈을 꽉 감았고 옆에서 기척이 느껴지길래 내 옆에 앉았구나 싶었다.



나는 잠에 들지 않았다. 아니 정확하게 말하면 잠에 들지 못 했다.




"누나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어제 민형이가 했던 말이 자꾸만 머리를 어지럽혔다. 나는 민형이랑 있으면 편한데, 민형이는 아닌가? 라는 그런 개념의 문제가 아니었다. 그럼 이건 고백인가? 고백이라고 하기에도 딱히 애매했다. 누나 좋아해요! 도 아니고 내가 편하지 않다는 건 무슨 뜻이었을까. 침대에 일어나 방문을 벌컥 열었다. 평일 오전이었으니까 민형이는 학교에 있겠네. 라고 생각했다. 나도 얼른 준비하고 학교나 가야겠다. 학교에 가면 도영을 볼 텐데.



 학교 가기 싫다.




"눈이 왜 그 모양이야."

"내 눈이 왜?"

"울었어?"

"안 울었어."




가린다고 가린 건데 유타에겐 숨길 수 없는 모양이다. 우리는 강의실에 나란히 앉아 교수님이 들어오시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기다리는 교수님은 안 들어오고 마주치면 피하고 싶은 사람, 정재현이 들어왔다. 가만 보면 쟤도 나랑 은근 수업 많이 겹친단 말이야? 정재현은 강의실 안에 있던 나를 발견하고는 손을 크게 흔든다. 흔들지 마라 다 쳐다보잖아. 갑자기 쏠리는 이목에 창피해져 고개를 푹 숙였다. 옆에서 킥킥거리는 유타의 웃음소리가 귀를 콕콕 찔렀다. 지금 웃음이 나와? 킥킥거리는 유타의 멱살을 잡고 짤짤거리고 싶은 충동이 들었다.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11 | 인스티즈


"안녕."

"어 안녕."




인사 정도야 뭐 이제 불편했던 정재현도 차츰 사이가 풀어지는 거 같았다. 날 괴롭혔다고 순순히 인정도 했고 사과도 했으니까 우리 사이에 껄끄러운 건 없어진 거 맞잖아. 근데 난 왜 이렇게 눈치를 봐야 되는 걸까. 내가 생각해도 나는 참 찌질한 인간이었다.



그렇게 오늘도 눈치를 보며 수업을 듣고 수업이 끝나자마자 서둘러 짐을 챙기는데 난데없이 등장하는 이건 뭐?




"이거."

"응?"

"먹어."




초콜릿?


 

정재현은 작지도 크지도 않은 초콜릿 하나를 내 앞에 턱 두고선 먼저 강의실을 빠져나갔다. 지금 시민이가 정재현한테 초콜릿 받은 거야? 뭐야? 왜?

내 앞에 앉아 있던 여자애들 무리가 저들끼리 수근덕거렸다. 모두 하나 같이 크게 놀란 시선을 하고서 말이다. 그러게 말이다. 왜 줬을까 나도 궁금했다.



옆에 있던 유타는 어깨를 툭툭 쳤다.




"단 거 먹으면 기분 좀 풀리잖아. 잘 됐네."




항상 정재현한테는 무언가를 받기만 하는 듯한 느낌에 약간 마음이 무거웠다. 그래도 받은 건데 어떡해. 버리고 갈 수도 없고. 나는 재현이 준 초콜릿을 가방에 넣으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나가면서도 재현이랑 무슨 사이냐는 질문만 수도 없이 받은 거 같다. 그렇게 물어본 애들마다 아무 사이도 아니라며 손사래를 쳤다. 그렇게 겨우 힘겹게 강의실을 빠져나올 수 있었다. 너도 참 고생이네. 등을 토닥이는 유타의 손길이 느껴졌다. 그러게 내가 어쩌다 이 고생일까. 내가 한 거라곤 과파티 때 정재현이랑 우연찮게 눈이 마주친 것 밖에 없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됐을까.




"어? 도영!"




뭐? 도영? 김도영? 잘 가던 걸음을 뚝 멈췄다.



유타가 손을 흔들며 반갑게 인사하는 그 사람이 정말 김도영이 아니었으면 했다. 우리 학교에 김도영이라는 이름을 가진 또 다른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솔직히 지금은 정재현보다 김도영이 더 불편했으니까. 그런데 아닌 게 아니었다.




"안녕. 밥 먹으러 가?"

"안 먹었으면 같이 먹을래?"




당장이라도 유타의 입을 꽉 잡아버리고 싶었다. 나는 고개를 옆으로 돌린 채 입술만 잘근잘근 씹었다. 혹시 같이 먹자고 하면 어떡하지? 불편해서 어떡해 난 따로 먹어야 되나? 하는 내 걱정과 달리 김도영은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11 | 인스티즈


"친구랑 만나기로 해서. 맛있게 먹어."




그렇게 말하며 멋쩍은 듯 뒷목을 매만졌다. 난감해하는 눈치였다. 다행이다. 그래도 불편한 상황은 피했으니까. 김도영은 어색하게 웃으며 나를 지나쳤다.



뭐야? 그게 끝이야? 집에서부터 걱정했던 내 생각과는 달리 김도영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말 뿐만 아니라 오늘 하루 김도영을 마주치지도 않았다. 먼저 피하는 걸까? 그렇다면 왜? 아니 내가 왜 이걸 신경 써? 피하든 말든 아니야? 내 쪽에서 먼저 안 피해도 되고 오히려 잘 된 거지 뭐. 그렇게 생각하고 넘어가려는데 뭐라도 걸린 듯 가슴이 답답했다. 이유를 알려고 하지 않았다.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겼다.



그렇게 유타와 점심을 먹고 교수님의 사정으로 오늘 수업이 휴강 되었다. 벤치에 앉아 축구 동아리인 아이들이 공을 차러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을 넋 놓고 보다 갑자기 훅 들어오는 누군가의 목소리에 깜짝 놀라 고개를 휙 돌렸다. 재현이었다.




"여기서 뭐해?"

"어?"

"또 그 표정."




응? 그 표정? 나는 갑자기 나타난 재현의 얼굴에 놀라기도 잠시 뜬금없는 말에 고개를 갸웃거렸다.




"나만 보면 이런 표정 지어 너."




정재현은 그런 말을 하며 눈알을 도르르 굴려가며 눈치를 보는 척했다. 그게 꼭 재현의 앞에서 눈치를 보는 내 얼굴과도 같아서 나도 모르게 풉하고 웃어버렸다. 재현은 그런 나를 가만히 바라보다 저도 따라 작게 웃었다. 웃을 때마다 푹 패인 보조개가 역시 눈에 띄었다. 수업 없어? 아직 웃음기가 가지 않은 얼굴로 내게 물었다. 나는 그에 고개를 세로로 끄덕였다. 내 대답을 알아들은 재현은 고개를 돌려 운동장에서 뛰어 다니는 사람들을 보다가도 그대로 고개를 쭉 들어 하늘을 바라보곤 했다. 나도 그에 따라 시선을 옮기고 또 옮겼다. 왠지 모르게 누군가가 우리 머리 위에 잔잔한 분위기를 끼얹은 듯 했다.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11 | 인스티즈


"기분 좀 풀렸어?"

"응. 풀렸다."

"다행이다."




잠시 날 바라보던 고개를 다시 틀어 운동장을 바라보는 재현이었다. 나는 거짓말을 못 한다. 감정이 바로바로 얼굴에 드러나기 때문이었다. 언제 한 번 유타는 그랬다. 넌 다른 사람을 속일 생각일랑 하지 말라고 너는 남들한테 속으면 속았지 속일 사람은 못된다고. 그땐 유타의 말에 괜히 심통을 부려댔지만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틀린 말 하나 없었다. 기분이 이상했고 또 좋지 않았다. 오늘 하루 종일 그랬던 거 같다. 유타도 아까 정재현한테 초콜릿을 받을 때 기분 좀 풀린다는 말을 했었고 지금 옆에 있는 재현 또한 그랬다. 그나마 다행인 건 둘 다 이유를 묻지 않은 것이다. 왜 기분이 안 좋은지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그 둘을 묻지 않았다.






Triangle

〈sub>〈/sub>〈sup>〈/sup>





"안녕."

"내가 좀 늦었지."




저번에 조별 과제도 그렇고 지각 자주 하는 편인가 보네. 작게 입꼬리가 호선을 그렸다. 따라 자연스럽게 보조개가 패인다.



우리는 지금 지하철 역 앞에서 만났다. 우연히 만난 게 아니라 미리 잡은 약속이었다. 그 이유인 즉슨 도서관에서 책을 빌렸는데 반납하러 같이 가주지 않겠냐고 먼저 말한 재현의 덕분이었다. 그때 안 좋았던 기분이 재현 덕분에 풀렸었고 초콜릿도 줬었고 여러모로 고마운 점이 많아 알았다며 긍정의 대답을 건넸다. 그런데 도서관이 이렇게 멀 줄은 그땐 몰랐다. 나는 끽해야 동네 도서관이겠지 했는데 지하철을 타고서 한 시간을 꼬박 달려야 하는 거리였다. 장소를 뒤늦게 알고 당황한 표정을 짓는 나를 보는 재현의 표정은 몰래 카메라를 성공한 사람 마냥 뿌듯한 표정을 얼굴에 달고 있었다. 하마터면 그대로 재현의 머리통을 때릴 뻔했다니까.



아무튼 벌어진 일은 그러했다. 우리는 나란히 지하철에 앉았고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생각했던 것보다 지하철 안은 사람 한 명 없었다. 상체를 쭉 빼 옆 칸을 살펴보니 그쪽엔 네 명 정도 탄 듯 보였다. 나는 이런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했다. 덜컹거리는 소리와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배경을 한참 동안 넋 놓고 보고 있었다. 어깨에 무언가 닿는 느낌이 들어 밖을 보던 시선을 그쪽으로 내리니 언제 잠이 든 건지 내 어깨에 머리를 기대 곤히 잠에 빠진 재현의 얼굴이 보인다. 매일 아래에서 쳐다보기만 했었지 이렇게 위에서 쳐다보니까 또 색다른 느낌이었다. 감은 눈꺼풀에 촘촘히 박힌 속눈썹이 유난히 가늘고 길다.



덜컹 -



덜컹 거리는 지하철 소리를 그리고 색색거리는 누군가의 숨소리를 귀에 담으며 나도 따라 눈을 감았다.













어니언의 말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저번 글이 저번 달 10일에 올렸으니까 거의 한 달 만에 뵙는 거 같네요.

저는 그동안 수시를 비롯해 모든 걸 다 끝냈어요. 그리고 그동안 생각을 조금 깊게 했던 거 같아요.

글을 언제 써야 하나 그리고 언제 올려야 하나 또 올리면 독자님들이 읽어주실까?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다른 분들에 비해 아직 글솜씨도 많이 부족하고 표현 또한 많이 작잖아요.

그래서 그 부분에서도 많은 생각이 들었고 처음엔 신경 쓰지 말아야지 했던 조회수에 비해 적은 댓글도 어느새 많이 신경을 쓰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냥 글을 쓰지 말까 이런 생각도 들었었는데 그러기엔 글 쓰는 게 너무 좋고 또 독자님들도 뵙고 싶더라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그리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돌아오셨다!!!!!!!!!!!!! 얼마나 기다리고 있었는지 아세여?퓨ㅠㅜㅠㅠㅠㅠㅠㅠㅠ엉엉 입시 때문에 바쁘셨다니 그 맘 충분히 이해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중요한 게 입시, 대학이니.. 수고하셨어요! 항상 잔잔하게 흘러가는 그렇다고 따분하지도 않고 묘한 설렘을 작가님 글에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런 분위기 현실에서도 잘 느끼지 못하니까 잔잔하고 묘한 분위기를 잊혀져갈 때 쯤 작가님 글을 보게 되면 다시금 그 분위기와 느낌을 느끼게 돼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어니언
허걱 저를 기다리고 계실 줄이야 ... 완전 오바적으로 감동 먹었습니다 저 지금 .. ❤️ 이제 한가할 거 같아요 따로 공부하고 있는게 있지만 앓고 앓았던 입시가 끝나서 너무 좋습니다 ? 잔잔하게 흐르고 묘한 설렘이라니 표현들이 너무 예뻐요 독자님 ㅠㅠ 제가 감히 이런 말을 들어도 될 지 싶을 만큼요 사실 요즘 제 글에 대해 많이 부족하고 조금 그랬는데 독자님 말씀 덕에 힘이 납니다 좋은 글이라니요 아니에요 ㅠㅠ 읽어주셔서 또 그 분위기를 느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
6년 전
비회원49.157
어니언 작가님 안녕하세요ㅠㅠㅠㅜㅠㅠㅜㅜㅜ
저는 혹시라도 제가 부지런히 못 올까봐 늘 추천만 누르고 암호닉은 못 달던 못 난 독자입니다ㅜㅠ
처음에 작가님이 글을 그만쓰신다고 하셨을 때 저는 자책감을 느꼈어요... 정말 죄송해요 앞으로는 꼭 짧게나마 댓 남기고 추천도 늘 누를게요❤
아무것도 없는 제 대학 생활에 설렘을 랜선으로나마 불어넣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어니언
독자님 안녕하세요 ?
늘 추천수가 하나씩은 있었는데 그게 독자님이셨군요 괜히 반가운 거 있죠?
쭉쭉 달리다가도 뚝 끊기고 그런 때가 있는 거 같아요 죄송하다니 아니에요 ㅠㅠ ?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어느새 신경을 쓰고 있는 제가 너무 싫더라고요... 고쳐야겠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독자님 ❤️ 랜선으로라도 독자님께 설렘이라는 감정을 전달해드릴 수 있어 저도 너무 기쁩니다 감사해요 ❤️

6년 전
비회원30.46
끄앙 작가님 오랜만이에융 ㅠㅠ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
글 솜씨는 진짜 여전히 짱이에용 ㅎㅎ
좋은 글 항상 감사해용❤❤

6년 전
어니언
독자님 안녕하세요 :)
제가 너무 늦게 왔죠 죄송해요 ㅠㅠ ?
많이 부족한 글인데도... 이렇게 좋은 말씀 감사해요 독자님 저도 항상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2
와 ㅠㅠㅠ 글 너무 기다리고 있었어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브금도 잔잔한 느낌이라 글과 어울려서 너무 좋네용??
6년 전
어니언
기다리고 계셨다니! 감사하고 또 늦어서 죄송해요 ㅠㅠ 노래 너무 좋죠 딱 제가 좋아하는 잔잔한 노래랍니다! 독자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3
작가님 너무 좋아요... 진짜 제가 사랑하는 사각관계 ㅠㅠㅠㅠㅠ따흐흐흑너무 좋아서 눈물나얼가깉아야 ㅜㅜㅜㅜㅜ 암튼 작가님 글들은 항상 설렘 뿜뿜이어서 가슴이 막 간질간질가리고 너무 기분 좋아쟈요 ㅠㅠㅠㅜ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어니언
사각관계를 사랑하시나요? 핫 저도랍니다... 설렘 뿜뿜이라니 그런 느낌을 받으신다니 다행이고 또 감사해요 ❤️ 사실 특히 설렘이라는 걸 표현을 잘 못하겠더라고요 휴휴 다행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6년 전
독자4
오징어만듀입니다 자까님 기다렸어요ㅜㅜ다시 돌아와주셔서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여러모로 바쁘셨을텐데 수고하셨어요!!!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고 있을게요 오늘도 예쁜 글 잘 읽고가융♡
6년 전
어니언
오징어만듀님 안녕하세요 :)
기다리셨다니 너무 감동입니다 ... ❤️
많은 일들을 끝내고 오니 너무 홀가분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저야말로 예쁜 댓글 잘 읽고 가요 ?

6년 전
비회원61.173
재쟈요예요 작가님도 수시 다 끝내셨나요? 저는 수능을 생각보다 못 봐서 생각에도 없던 수시를 보러 다녔어요. 어제서야 끝났네요! 작가님도 저도 좋은 결과있길 기다릴게요. 입시끝나면 할 거 되게 많을 거 같았는데 집에 콕 박혀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저만 그렇나요? 그래도 대학생활에 대한 로망이 생기는 거 같아요. 물론 이 글처럼 재현이 도영이 같은 동기들은 없을 걸 알지만요ㅋㅋㅋㅋㅋㅋ제가 항상 얘기하지만 브금선정 최고예요b 글을 잘 살려주는 것같아여! 앞으로 우리 꽃길만 걸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어니언
재쟈요님 안녕하세요 :”
수능을 보셨다니 수고하셨어요 ?✨
어제 다 끝났다니 이를 끝으로 모든 게 다 끝난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요? 재쟈요님도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사실 여기서 말하는 거지만 저는 이미 결과가 다 나왔어요 갈 학교도 정했답니다
사실 저도 되게 할 거 없어요 크크 동지네요
대학생활의 로망을 갖고 쓴 글이지만
뭔가 작은 거 같아요 제가 너무 큰 로망을 갖고 있어서 그런 듯해요 엔시티 같은 동기나 선배도 없겠죠? ? 브금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글이랑 잘 어울린다니 다행입니다 우리 같이 걸어요 ❤️?
읽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수고했어요 우리

6년 전
독자5
헉 어제 분명히 댓글 달고 잤는데 왜 안 달아져 있는 거죠.. 오늘 한번 더 읽으러 왔는데 제 댓글이 없어서 급하게 다시 남겨요ㅠㅠ 아, 저는 노아입니다。゚(゚´ω`゚)゚。 왠지 이번 글 되게 내용이 많은 느낌이에요..! 민형이랑 도영이랑 재현이가 한번에 다 나와서 그런가..? 흑흑 그건 그렇고 재현이랑 저렇게 지하철 타고 두시간, 아니 세시간은 더 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단 둘이 있을 시간이 더 많아지니까요ㅠㅠㅠ。゚(゚´ω`゚)゚。 근데 지하철을 한시간이나 타고 가는 도서관이라니..! 재현이가 미리, 이런 걸 노리고 한시간이나 달려서 책을 빌려온 거겠죠!?? 그런 거면 아~주 정~말 칭찬해(^∇^) 하핫,, 그리고 이번 글도 잘 읽었어요!! 그건 그렇고 글을 쓰지 말까라는 생각을 하셨다니.!!! 저에겐 작가님 뿐입니다 그런 생각 하지마세요。゚(゚´ω`゚)゚。 자까님 글 쓰는 걸 우주에서 일위로 응원하는 사람으로서 그런 생각 하시면 매우매우매우(강조) 슬프고 속상하다구요,,ㅠㅠㅠㅠ 물론 작가님의 생각을 매우매우매우(강조22) 존중하지만.. 아ㅏㄱ 모르겠서요ㅠㅠㅠ 그냥 자까님을 제가 모든 자까님들 중에서 제일 좋아한다는 것만 알아주세요ㅠㅠ ㅠ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고 사랑합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6년 전
어니언
노아님 안녕하세요 :) ❤️
왜 댓글이 사라져버렸을까요 ㅠㅠ ? 뭐지...? 노아님 댓글 읽고 다시 글을 읽어봤는데 진짜 인물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가 글은 짧은데 내용이 많아 보이는 거 같아요 신기해라... 재현이가 어떤 생각을 갖고 도서관에서 책을 빌렸고 또 반납하러 같이 가자고 했을지는 모두 독자님들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크크 ? 노아님 댓글 보고 진짜 힘을 많이 낸 거 같아요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댓글을 또 읽고 반복해서 계속 읽은 적도 많거든요 많다기보단 거의 다 매일 그랬어요 이렇게 밝히니까 뭔가 쑥스럽네요 ? 노아님이 슬프시다니 앞으로 그런 생각 멀리멀리 해두겠습니다 제일 좋아한다니 ㅠㅠ 저 이 부분에서 정말 현실로 헉!! 하면서 놀랐어요 아 오바적으로 진짜 와 감동X127 받은 거 같아요 저 지금... 진짜 노아님 매번 하는 말이지만 정말 감사드립니다 ❤️ 댓글 쓰는 것도 귀찮고 그러실 텐데도 이렇게 매번 ㅠㅠ 정말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6
작가님 가람이에요!!!!!! 고생 많으셨어요ㅎㅅㅎ! 오랜만에 들어온 인티에 오랜만인 작가님 글이 너무 기분 좋네요 역시 저는 작가님 글이 제일 좋아요 흐흫 오늘도 잔잔한 글 너무 잘 읽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어니언
안녕하세요 가람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 기분이 좋다니 ... 제 글이 제일 좋으시다니 진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동)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저야말로 항상 감사해요 가람님 댓글 잘 읽었어요 시간이 벌써... 엔나잇 ? 하세요 가람님 :)
6년 전
독자7
어... 오늘 처음 읽고 쭉 정주행했는데 잔잔하게 기분이 좋아지는 글인 거 같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어니언
오늘 처음 읽으셨구나 이렇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님 !
기분이 좋아지는 글이라니 감동입니다 오바오바... ❤
저야말로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
이유를 묻지않아주는 유타 재현이가 왠지 고맙고 든든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힘들때는 저렇게 말없이 옆에 있어주는게 오히려 더 위로가 될때가 있는것같아요!
6년 전
독자9
헐....재현이...제어깨에 있는거 상상했는데....와우...미쳤어 너무이뻐요 막 꺄물어주고 싶어요ㅠㅠㅠ 진짜 약간 미친거 같긴하지만 재현이가 이렇개 만드는걸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