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어니언 전체글ll조회 5243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김도영]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 01 | 인스티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01


 


 


 


 


 


 


 


 


 


 


 


 


 


 


 


 

처음엔 그랬다. 나는 18년간 살면서 남자친구를 사귀어본 적도 없고, 짝사랑이 무엇인지도 잘 몰랐으며 누군가를 좋아해 본 적도 없었다. 그리고 나는 그 상태가 계속 이어질 거라 생각했는데.


3월, 누군가에겐 짧다면 짧고 길면 길었을 봄방학이 끝나고, 첫 등교였다. 올해 같은 반이 된 수영이와 반으로 들어가려던 중 저 멀리서 많은 여학생에게 둘러싸인 남학생 둘이 눈에 띄었다. 여학생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둘 다 키가 있어서 그런 지 멀리서도 그 둘의 얼굴이 잘 보인다.


그리고 나의 짝사랑이자 첫사랑은 거기서부터 시작되었다. 차라리 보지 않았으면 좋았으려나? 근데 그건 또 아닌 것 같다. 


 


 


"뭐해?" 
"잘생겼다."






잘생겼다는 말에 내 시선을 타고 고개를 돌린 수영이는 고개를 작게 끄덕거리며 입을 열었다.






"정재현이 잘생긴 정도냐? 아주 왕자님이지." 
"정재현?" 


 


 


정재현이 누구야? 내 물음에 수영이는 정재현이 누군지 모르냐며 안 그래도 큰 눈을 더 크게 뜨며 놀랐다. 



 



"네가 보고 있는 애 이름이 정재현이라고."
"정재현…… 이름도 잘 생겼네……." 


 





같은 반이었으면 좋겠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며 교실 안으로 들어섰다. 근데 이게 웬걸? 정재현. 그러니까 아까 복도에서 봤던 녀석이 자연스럽게 우리 반으로 들어오는 것이 아닌가? 물론 옆에 친구도 같이 들어왔다.


쟨 이름이 뭘까? 하고 생각한 찰나에 그 둘의 근처에 있던 여학생이 주뼛주뼛 상기된 얼굴로 재현이 옆에 있던 친구에게 손에 들고 있던 상자를 건넸고, 그 친구는 난처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재현아 이거." 

"어? 고마워." 


 




그런데 뭔가 이상하다. 여학생은 다름 아닌 재현이를 부르고 있었고 부름에 응한 건 내가 알던 재현이가 아닌 그 옆에 있던 친구였다. 이게 뭐지 싶어서 턱을 괴고 그 둘을 지켜보던 수영이에게 물었다. 누가 재현이냐는 내 물음에 박수영은 지금 선물 받고 있는 애. 라며 간단하게 답을 뱉었다. 내가 본 얜 저 아이가 아니었는데.


 




"쟤가 재현이라고? 그럼 그 옆에 있는 애는?" 

"누구…… 설마 김도영?" 

 


 


 

[NCT/김도영]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 01 | 인스티즈 

 

"." 

"." 


 


 


김도영. 박수영의 목소리가 본래 커서 그런 것인지 반에 있던 아이들의 이목이 전부 우리에게 향했고, 그 시선들 가운데 김도영, 녀석의 시선도 같이 섞여있었다. 짧게 마주친 시선에 나는 곧바로 고개를 돌려버렸다. 그건 녀석도 마찬가지였다. 그리고 순간 정적이었던 교실 안은 언제 그랬냐는 듯 금세 소란스러워졌다. 나는 소란스러워진 교실 분위기에 안심하며 옆에 앉아있던 수영이의 어깨를 마구 쳐댔다. 아니, 거기서 그렇게 큰소리로 이름을 부르면 어떡해? 만약 김도영의 이미지가 좀 더 껄렁했다면 내가 김도영인데 왜? 하고 물었을 것 같았다. 나는 혹시나 그러면 어떡하나 얼마나 가슴이 철렁했는데. 



 



"근데 김도영은 왜?" 

"그냥." 


 




관심이 생긴 거 같아서. 짧게 뱉어진 내 말에 믿을 수 없다는 듯 내 어깨를 잡고 흔들며 진심이냐며 연신 내게 묻는 박수영에게 진심인데? 라고 말했다. 담담한 나의 대답에 수영이는 내 어깨를 흔들던 손을 스르륵 내렸다. 김도영을 좋아한다는 사실이 그렇게 믿기지 않는 걸까? 그렇다면 왜? 궁금증이 일었다. 내 궁금증을 알아채기라도 한 것인지 수영이는 짐짓 진지한 얼굴로 입을 열었다. 


 




"그러니까 김도영은 말이지." 






일단 훈훈하게 생기긴 했는데 안 좋게 말하면 찌질하다고나 할까? 많이 소심하고, 낯도 되게 가려. 너랑 맞먹을 정도라고 할 수 있지. 아무튼 중학생 때도 지금도 여자친구 한 번도 없었던 걸로 알긴 하는데. 친하진 않았으니까 이 부분은 패스. 아무튼, 조금 이상한 애라니까? 아니. 내가 작년에 같은 반이었잖아. 청소시간이었나? 김도영이랑 당번이었거든? 근데 내가 선생님이랑 상담할게 있어서 조금 늦게 갔단 말이야 교실을. 그래도 많이 늦진 않고 한 5분? 길어야 8분 정도였으려나. 교실로 딱 들어가려는 찰나에 김도영이 교실에서 나오는 거야. 그리고는 한 마디 하더라. 청소 다했다고. 그래서 내가 미안해? 안 미안해? 어? 미안해서 빵이라도 사줄까 했는데 내가 말 걸려고 할 때나 눈 마주칠 때마다 흠칫 놀라면서 피하는 거야. 난 그때 처음 느꼈다? 내가 마치 벌레라도 된 줄 알았다니까? 근데 그게 또 나뿐만 아니라 같은 반이었던 다른 여자애들한테도 그랬다는 거지. 


 

와다다 쏟아지는 수영이의 말에 나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가만히 그 얘기를 듣다가 웃음이 났다. 왜 웃냐는 수영이의 말에 나는 말했다.


러니까 여자친구가 있었던 적은 한 번도 없었단 거잖아. 


 



 

"내가 그렇게 말했는데 결론이 그거냐?" 

"아니 뭐. 여자를 싫어할 수도 있지." 

"너도 여자거든요?" 


 




그건 그렇네. 박수영의 마지막 말에 입을 꾹 다물었다. 딱히 무어라 할 말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렇게 떠들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담임으로 보이는 선생님이 늦어서 미안하다며 멋쩍은 듯이 들어오셨고,우리는 첫날부터 자리를 정하자는 선생님의 말에 제비뽑기를 진행했다. 맨 앞자리에 앉았다는 이유로 임시 반장이 된 이민형이 뽑기통을 들고 교실 안을 차례로 돌아다녔다. 앞에서부터 한 명씩 종이를 뽑았고, 조금 떨어진 곳. 그러니까 김도영이 앉은 자리까지 이민형이 와있었다. 멀리 떨어져 앉아서 그런가 손에 쥔 종이가 몇 번인지 보이지 않았다. 조금 더 가까이 앉을 걸. 하는 후회가 뒤늦게 밀려왔다. 


 




"안녕." 

"아 응." 


 


 


10번, 창가 쪽 맨 뒷자리였다. 혹시나 하는 기대감이 있었지만 역시나였다. 내 옆에서 인사를 건넨 것은 정재현이었다. 뒤통수가 따끔거리는 게 누군가의 부러움의 시선인지 질투의 시선인지 알 수 없었다. 


 



 

[NCT/김도영]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 01 | 인스티즈 

 

"나 궁금한 거 있는데 물어봐도 돼?" 


 




정재현의 얼굴에 장난기가 가득 서렸다. 그 모습에 조금 두렵긴 했지만 궁금한 마음이 더 컸기에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너 김도영 좋아해?" 

"어?" 



 


 

귀에 선 말에 놀라 교과서 정리를 하다 말고 나는 고개를 들었다. 그러니까 그런 걸 왜 물어보는 건데? 내 물음에 아니면 말고란다. 아님 말고. 슬쩍 옆을 보니 깊은 뜻은 없었던 건지 정재현은 하품을 쩌억 하더니 곧바로 책상에 엎드렸다.  도영이는 어디 앉았을까 하는 마음에 교실 안을 이리저리 눈으로 더듬었다. 도영이는 이민형이랑 앉았네. 여자보다 남자가 더 많아서 그런가 종종 이렇게 남남으로 된 아이들이 몇몇 보였다. 저기가 내 자리였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마음에 김도영을 빤히 쳐다봤다. 


 



 

"……."
"아." 


 




또 마주쳤다. 마주친 도영이의 시선은 작게 흔들렸다. 그래도 아까와 달리 서로 눈을 피하거나 고개를 돌리진 않았다. 왜일까? 그건 나도 잘 모르겠다.


'첫눈에 반한다.' 원래의 나였다면 그 말을 믿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데, 그랬던 내가 첫눈에 반했다. 모순적이었다.  


 


 


 


 


 



 


 


 

어니언's

첫 글입니다. 으악 되게 떨리네요. 아직 많이 미숙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좋아요 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
7년 전
어니언
감사합니다 ㅠㅠ ♡
7년 전
독자2
오 넘넘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 신알신하고 갑니당!
7년 전
어니언
헉 기대라니 ... 신알신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3
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 동영아 사랑해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께여! 브금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7년 전
어니언
감사합니다 ㅠㅠㅠ ! 브금은 Dresses - Friends Are Dead 입니다 !
7년 전
독자4
엉엉엉ㅇ 기대되는 작품이에여ㅠㅠㅠㅠ❤❤
7년 전
어니언
기대라니 너무너무너무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 :)
7년 전
독자5
신알신 하고 가요!!!!
7년 전
어니언
신알신이라니 .. (행복)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6
아 보는데 내가 다설레 ... 활동 화이팅입니다❤❤❤❤ 작가님 글 최고 ❣❣
7년 전
어니언
설레게 해드릴 수 있어 좋네요 으악 독자님도 활동 화이팅하세요 짱 ❤❤
7년 전
독자7
와 동영이짤도 설레고 짝사랑하는것도 설레고!! 작가님 앞으로도 열심히 챙겨볼게요!!ㅎㅎ 감사합니당~~❤
7년 전
어니언
동영이 짤 너무 진짜 .. 너무 좋죠❤ 챙겨봐주신다니 ... 제가 더더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8
하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도영글이라니! 작가님 사랑합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도영이글이라뉴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궁금해서 현기증납니다! 다음글 기다릴게요!
7년 전
어니언
독자님 제가 더 사랑해요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현기증(?)까지 기다려주신다니 빨리 올게요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9
지금은 찬 바람이 부는 겨울인데 이 글을 보니 마치 따뜻한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봄인 것 같은 느낌이에요 마음이 몽글몽글 설레이기도하고 그러네요 :) 앞으로 나올 이야기들이 정말 기대돼요!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글 쓰는게 쉬운 일이 아닌데 항상 화이팅하세요 작가님 ><
7년 전
어니언
표현도 그렇고 너무 예쁘게 말씀하시는 덕분에 제가 다 설레버렸네요.. :) 글 쓰는 어려움도 알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실망시키지 않게 좋은 글 가져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7.248
작가님..... 어디 숨어있다가 나오셨어요..... 이런 진주 같은 존재를!!!!! 와 진짜 설렜어요 ㅠㅠ 내용도 설레고 ㅠㅠ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하고 싶어요 ㅠㅠ [일등이당]으로요 ㅠㅠ 안 되면 그냥 모르는 척 넘어가주세요 >_<
7년 전
어니언
억 .. 숨어있다가 .. 진주라니 ... 너무 귀여우신 ......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 일등이당님! 저도 이렇게 긴긴 댓글에 설레버렸습니다 ❤
7년 전
독자10
헐ㅠㅜㅠㅜㅜㅠㅜㅠ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어니언
으악 ㅠㅠㅠㅠ 아직 모자란 점 투성이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11
으어어아ㅜㅜㅜㅜ도영아아아ㅠㅠㅠㅠㅜㅠㅠ막ㅠㅠㅜ뭔대 진짜 좋은거져...ㅎrrrr...쥬금....도영아ㅏ....
7년 전
어니언
도영이 너무 ... 좋죠 .... 크으 ...... ㅠㅠㅠㅠㅠ 댓글도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느낌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좋아했던 남자애 생각도 나고,,, 신알신 하고 갑니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어니언
느낌이 좋다는 칭찬 너무 좋네요 .. 오랜만에 좋아했던 남자애가 생각나신다니! 글 내용과 비슷한 상황이었나봐요 :) 괜히 몽글몽글해지네요 .. 신알신 감사드려요 독자님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7년 전
비회원231.148
작가님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ㅜ 브금도 그렇고 어쩜 글 분위기가 이리 설레고 따스할까요,,,?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도랑]으로 신청해도 될까요?ㅎㅎ 제가 지금 징계를 받은 상태라ㅠㅠ 나중에 로그인 후 찾아뵐게요! 잘 읽고가요♡
7년 전
어니언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 도랑님! 이렇게 길게 길게 좋은 말씀 팡팡! 너무 힘이 되네요 ㅠㅠㅠㅠㅠ 브금 선택은 항상 어려운 것 같아요 ... 얼른 징계 풀리시길 바랄게요 앞으로 자주 봐요. 저희 ❤
7년 전
독자13
흐억 첫눈에반했다니..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신청된다면 [하늘] 로 신청하고갑니당 ❤️
7년 전
어니언
짝사랑은 사랑 중에 제일 설레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하늘님 앞으로고 잘 부탁드려요 ❤
7년 전
독자14
오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저요 엥시리.글잡 처음인데 빠질것같네여..
7년 전
독자15
저두 암호닉 신청이요!! 동동 이요!
7년 전
어니언
와아 글잡 처음이 저라니 너무 영광입니다... 꺽꺽... 암호닉 신청도 감사해요! 동동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7년 전
독자18
네!!❤
7년 전
독자16
현현이에요 첫눈에 반해봐서 알지 저느낌 안보이면 어딨는지찾게되고 계속 보게되는 아 설렌당ㅠㅠㅠ
7년 전
어니언
맞아요 안 보이면 찾게 되고 찾으면 계속 보는 ... 현현님 설렌다고 해주셔서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
7년 전
독자17
꺄아아아ㅏ 아 설레는 학교물이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ㅡ♥️
7년 전
어니언
헉... 제가 더 잘 부탁드립니다 ... ❤
7년 전
독자19
헐 대박 지금 당장 정주행 합니다 ㅠㅜ
7년 전
어니언
정주행이라니(두근) 감사합니다 ㅠㅠ !
7년 전
독자20
정주행 제가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어니언
정주행 감사합니다 제가 더 사랑해요 독자님 (하트)(또잉) :)
7년 전
독자21
정주행하고갑니다아 너무재미써여 히히히
7년 전
어니언
정주행 감사합니다아 ! 독자님 !
7년 전
독자22
오늘 다 읽고 자야겠다ㅠㅠㅠㅠㅜㅠ
동영아ㅠㅠㅠㅠㅜㅜ

7년 전
어니언
다 읽고 주무셨는지 모르겠네요... (수줍)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3
헐 재밌어요ㅠㅠ 저는 이글을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ㅠㅠ 지금부터 정주행갑니다!
7년 전
어니언
정주행 감사합니다 독자님! 으악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4
동영이같은 사람이면 첫눈에 반할만도 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러
6년 전
어니언
동영이 같은 사람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먼 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25
헉 이글을 이제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이랑 글 조화가 너무 좋아요
6년 전
어니언
앞으로 자주 봐요 독자님! 브금 너무 좋죠 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26
아 ㅠㅠ둘이 어떻게 될까 너무 궁금하네여..잘되길..
6년 전
어니언
앞으로도 독자님들이 더 궁금하게 만들도록... (목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27
힝힝 작가님 정주행 시작해용 ♡♡♡♡
6년 전
어니언
독자님 안녕하세요 정주행 감사합니다아 ㅠㅠ ❤
6년 전
독자28
와 이글을 왜 지금 또 봤을까요!!!!!!!??????? 찌금 정주행하러 갑니다!
6년 전
어니언
이렇게 정주행 해주시면 저 죽습니다아... 독자님... 엉엉 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9
그대를 잊는다는건 보고서 작가님 글 처음부터 읽어보고 있어요!!! 도영이라니ㅜㅜ너무 좋네요ㅜㅜ
6년 전
어니언
그대를 잊는다는 건을 보셨다니 ... (수줍) 감사합니다. 도영이라니 ㅠㅠㅠ 도영이 최고... 요정님.. 뎡...
6년 전
독자30
왜 ㅠㅠㅠㅠㅠㅠ 이글을 지금 본거죠 ㅜㅜㅜㅜ 자기전에 잠깐보려고했는데 정주행해야겠어여 ㅠㅠㅠㅠ
6년 전
어니언
정주행이라니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독자님 ㅠㅠㅠㅠㅠ 자기 전에 잠깐! 역시 글은 자기 전에 읽는 게 최고지요 ... :)
6년 전
독자31
컹컹...다시 보는 중 ....다시봐도 재밋져영><♡큐ㅠㅠ픂ㅍㅍㅍㅍㅍ
6년 전
어니언
다시 보신다니 조금 아니 약간 아니 좀 많이 창피한요... 푸푸...... 감사합니다 독자님 ❤
6년 전
독자32
엥 이런 명작을 제가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 나름 글잡 지박령인뎁..반성하자 나심...정주행 시작합니다 두근두근
6년 전
어니언
명작이라니 과찬이세요! 깍! 글잡 지박령님이시라니 ... 잘 부탁드려요 ... (수줍) 두근두근 ❤
6년 전
독자33
헐..귀여오ㅠㅠ잼써요
6년 전
어니언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독자님 ㅠㅠ ❤
6년 전
독자34
아 어뜨케.... 자까님 사랑에 빠진 거 같아요........
6년 전
어니언
허걱... 도영이에게요...? 사랑에 퐁당퐁당... 제가 큐피드가 되어드리겠습니다 크크.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6년 전
어니언
'동영'에서 '도영'으로 이름을 바꾸고 조금씩 수정했습니다. 혹시 다시 보시는 분들이 계실까해서 ... :)
6년 전
독자35
보러왔습니다 총총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9:04 ~ 4/29 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