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Jena 전체글ll조회 1157l 12



  02. 어린왕자와 여우









  "제 이름은 김성규에요."


  몇 살이에요? 스물 두 살이에요. 그럼 형이네요. 그러네요. 우현과 성규 사이에서는 형식적인 대화가 오갔다. 그 둘을 지켜보는 우현의 누나는 초조한 듯 한 표정으로 우현과 성규를 번갈아 바라보았다. 성규 씨가 우현이를 잘 보살펴 줄 수 있을까. 우현의 누나는 남몰래 한숨을 내쉬었다. 항상 밝은 척을 하는 우현이었지만, 그 속마음은 도통 읽어낼 수가 없었다. 그 누구도 모르게 마음의 문을 닫은 아이였다. 그것이 제 탓인 것만 같아 가슴이 먹먹했다. 
  당분간 못 올 것이라는 소식을 듣자마자 대놓고 내색은 안 해도 눈에 띄게 어두워진 우현을 지켜보는 것은 누나에게 또 다른 고역이었다. 시계를 힐끔 쳐다보던 누나는 조심스럽게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리고 유난히 소리에 민감한 우현이 고개를 번쩍 들어 누나가 있는 쪽을 바라보았다.


 "누나, 가?"
 "어, 응."
 "…연락해."


  꼭. 꼭, 이라는 말에 강조를 한 우현이 입술을 지그시 깨물었다. 정말로 가볼게. 누나의 목소리가 살짝 떨리면서 힘없이 흘러나왔다. 우현은 고개를 돌려 시선을 뚝 떨어뜨리고 자신의 손을 만지작거렸고, 성규는 누나를 향해 고개를 까딱여보였다. 연락드릴게요. 안녕히 가세요. 성규의 말이 끝난 후, 또각거리는 구두소리가 사라지고 조심스럽게 병실 문이 닫혔다. 우현과 성규가 남은 병실 안엔 무거운 침묵이 두 사람을 짓누르고 있었다.

  그리고 그 침묵을 깬 건 성규 쪽이었다.


 "누나를 잘 따른다고 들었어요."
 "날 유일하게 챙겨주거든요."
 "다른 가족들은?"
 "형이 많이 아프거든요."


  나는 몸이 아프지만, 형은 마음이 많이 아파요. 그러니까, 나보다 더 아파서 더 신경 써줘야 되거든요. 조곤조곤 말을 하는 우현을 가만히 지켜보던 성규는 갑자기 우현의 손을 덥석 잡고 만지작거렸다. 당황한 우현이 시선을 이리저리 옮기며 어쩔 줄 몰라 하자 성규는 손에 힘을 좀 더 주어 우현의 손을 세게 잡았다. 우현의 침대에 옮겨 앉는 성규의 움직임이 느껴졌다. 우현에게로 바싹 붙어 앉은 성규가 느리지만 또박또박하게 말을 시작했다.


 "너는 눈이 보이지 않으니까."
 "어…." 
 "이게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돼서."


  따뜻하지? 내 손. 성규가 배시시 웃으며 여전히 한 손은 우현의 손을 잡은 채, 다른 손으로 우현의 머리칼을 살짝살짝 매만졌다. 이런 식으로 우현을 대해주는 사람은 처음이었다. 따뜻해. 우현은 한층 누그러진 얼굴로 성규의 얼굴이 있는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우현의 손에서 자신의 손을 빼낸 성규는 침대 헤드에 기댄 우현의 옆자리에 앉았다.  다소 비좁은지라 우현이 칭얼대었지만 기어코 자리를 차지한 성규는 다시 툭, 말을 던졌다.


 "나, 뭐하는 사람이게?"
 "학생이겠죠. 대학생."
 "나 음악 전공해."
 "우와, 멋있다. 무슨 악기 전공해요? 아니면 작곡?"


  묻지도 않은 말을 자기 혼자 내던지는 성규였지만, 우현은 그것 나름대로 신선한 것 같아 일일이 맞장구를 쳐주고 있었다. 성규의 손가락을 매만지던 우현은 손뼉을 짝, 치더니 한 층 높아진 톤으로 성규에게 말을 걸었다. 형, 피아노 치죠? 손가락이 딱 피아노 치는 사람인데. 자신이 맞는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는지, 우현은 성규가 말을 할 틈도 없이 쉴 새 없이 재잘재잘 대었다. 피아노 전공하는구나. 무슨 곡 제일 잘 쳐요? 나는 쇼팽 곡이 좋은데…. 성규는 어리벙벙한 표정으로 아이처럼 신이 난 우현을 가만히 지켜보았다. 쟤가 저런 표정을 지을 줄도 아나. 만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우현이 저렇게 감정을 드러낸 것은 처음이었다. 성규는 우현의 손을 다시 꼭 잡았다.


 "어. 왜요?"
 "피아노도 치긴 하는데, 본 전공은 아니야."
 "악기 하는 건 맞아요?"
 "내 악기는."


  내 목소리.
  네?
  난 노래하는 사람이야.







 * * *







  성규는 항상 같은 시각에 병실에 왔고, 같은 시각에 병실을 떠났다.

  보컬 전공을 한다는 말을 들은 이후로 끈질기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졸라댔으나 성규는 들은 척도 하지 않았다. 돌아오는 대답은 '사과 먹을래?', '책 읽어줄까?' 등이 전부였다. 삐칠 대로 삐친 우현은 침대에 누워 문 쪽을 등진 채 창문 쪽으로 몸을 틀고 누웠다. 성규가 들어오면 말도 안 할 심산이었다. 이건 뭐 밀당도 아니고. 우현은 괜히 허공에 발차기를 해대었다. 그러는 사이, 복도를 걸어오는 누군가의 발소리가 들리자 우현은 발차기를 멈추고 귀를 쫑긋 세웠다. 이 시간, 이 맘 때쯤 들리는 발걸음 소리. 방금 전, 성규에게 말조차 걸지 않겠다는 다짐이 무색해질 정도로 우현의 입은 헤벌쭉 벌어졌다. 발소리가 멈추고, 2초의 정적. 그리고, 병실 문을 똑똑 두드리는 소리. 문이 열리는 소리. 사람의 인기척. 낯익은 로션 향. 우현의 손을 잡는 따스한 기운.


 "뭐해? 등 돌리고. 빗소리 들어?"
 "노랫소리를 못 들으니 빗소리를 들을 수밖에."
 "삐졌어?"
 "내가 왜?"
 "아님 말고."


  김성규는 두 번 이상 물어보는 법이 없다. 우현은 입을 삐죽였고, 성규는 우현의 표정변화를 시시각각으로 지켜보며 소리 죽여 웃느라 입 주변이 씰룩씰룩 거렸다. 노래를 부르는 일은 익숙했지만, 왠지 우현의 앞은 어색했다. 눈이 안 보이니까 다른 감각이 유난히 발달한 우현에게는 미세한 단점도 크게 들릴 것만 같아서. 


 "형. 비 많이 와요?"
 "아니."


  빗소리가 정말로 노랫소리 같아. 박자 맞추는 것 같지 않아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바람 빠진 웃음소리를 내었다. 시인이네, 시인. 그러다 문득 무슨 생각을 한 건지, 성규가 침대에서 우현의 몸을 일으켜 세웠다. 바닥에 발을 딛고 선 우현은 어정쩡한 자세로 주위를 두리번거렸다. 옆에 성규의 몸이 와 닿는 것이 느껴졌다. 성규는 우현의 허리를 꼭 붙들고 한 발, 한 발 앞으로 나서고 있었다.


 "뭐해요?"
 "따라와 봐."


  됐다. 몇 걸음 가지 않아 성규가 멈춰 섰고, 우현은 불안한 표정으로 두 눈을 깜박였다. 성규는 창문을 활짝 열고 낑낑거리며 방충망을 걷어내었다. 조금 더 선명하게 들리는 빗소리에 우현의 눈이 동그랗게 커졌다.


 "창가에요, 지금?"
 "손 줘 봐. 손."


  우현이 손을 들어올리기도 전에 우현의 손을 낚아 챈 성규가 창문 밖으로 우현의 손을 쭉 뻗게 했다. 우현의 손에 차가운 빗방울이 톡, 톡 떨어지기 시작했다. 시원하게 내리는 빗소리. 피부에 와 닿는 차가운 느낌. 성규는 자신도 손을 뻗어 비를 맞으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 * *







 "아이스크림 먹을래?"
 "무슨 맛인데?"
 "먹어보면 알지."
 "아, 차가워!"


  우현의 입에 거칠게 한 숟가락을 쏙, 밀어 넣은 성규의 기습에 우현은 화들짝 놀라 몸을 튕겨냈다. 성규는 그 모습을 보고 깔깔대며 웃었고, 우현은 당했다는 생각에 애꿎은 제 머리만 쥐어뜯었다. 얄미울 정도로 미친 듯이 웃어대던 성규가 눈가에 고인 눈물을 닦아내며 제게서 등을 돌린 우현의 옆에 앉아 다시 아이스크림 한 스푼을 떠 우현의 입가에 갖다 대었다.


 "안 먹어!"
 "맛있어. 나 혼자 다 못 먹어. 빨리 먹어. 녹아."


  아-. 우현은 입을 살짝 벌리고 성규가 넣어준 아이스크림을 오물거렸다. 달다. 김성규의 취향은 알다가도 모르겠다. 저번에는 상큼한 맛들로 도배를 해오더니 오늘 사 온 것은 온통 초콜릿 아이스크림뿐이었다. 이게 새로 나온 맛이래. 그러니까 많이 먹어봐. 호두 뭐라더라. 생긴 건 좀 바닐라 색인데. 성규는 우현이 접하는 모든 것에 설명을 덧붙였다. 이건 여기가 튀어나왔고, 재질은 유리 재질이고, 색은 빨간색이야, 같은. 깜깜한 우현의 머릿속에 작은 불빛을 내는 것만 같았다. 김성규란 사람은.

  아이스크림 통이 바닥을 보일 때쯤, 병실 문을 똑똑 두드리는 소리가 났다.


 "들어오세요."


  성규가 들고 있던 숟가락에 얼굴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닦아내던 우현 대신 성규가 문 쪽을 향해 외쳤다. 이내 문이 살짝 열리고, 열린 틈 사이로 고개를 빼꼼 내민 것은 하얀 가운을 입은 호원이었다. 다른 환자들을 모두 둘러본 다음 가장 마지막으로 우현의 병실에 방문하는 호원인지라 성규를 처음 만나는 것이었다. 호원은 살짝 당황한 표정으로 고개를 갸웃거리며 한 손엔 차트를 들고 침대 쪽으로 천천히 걸어왔다. 마치 그 공간이 무척이나 길기라도 한 듯이. 호원은 성규를 바라보며 고개를 까딱였다.


 "우현이 형?"
 "아뇨. 누나한테 부탁을 받아서 당분간 보살펴 주기로 했어요."
 "아아."
 "김성규라고 합니다."


  누나 대신 오는구나. 나이는 어떻게 돼요? 스물두 살이요. 우현이보다 형이네. 얼굴 되게 하얗네요. 우현이 옆에 있으니까 우현이는 완전 탄빵같네. 호원의 혼잣말을 어떻게 들었는지 우현이 발끈하며 몸을 파닥거렸다. 나도 하얬거든요! 반박하는 우현에게 호원은 비웃음을 날리며 맞받아쳤다. 그래, 십 년 전에? 우현은 몸을 홱 돌리고 앉아 궁시렁거렸다. 이 놈이나 저 놈이나. 그런 우현의 모습에 성규와 호원은 서로를 마주보고 풋, 소리를 내며 웃었다.


 "아, 웃지마요!"
 "가만히 있어."


  호원은 좀 전과 다르게 목소리를 낮게 깔고 우현의 턱을 잡았다. 호원은 작은 손전등을 우현의 눈언저리에 비춰대었지만 우현의 눈동자는 전혀 미동조차 없었다. 호원이 우현의 턱을 놓고 손전등을 가운 주머니에 찔러 넣을 동안에도, 우현의 눈은 그저 깜박이기만 할 뿐 초점도 없이 시선은 허공에 머물러 있기만 했다. 성규는 왠지 모를 안타까움에 침을 꼴깍 삼켰다. 눈이 안 보인다는 건, 어떤 느낌일까.


 "희소식이 있어. 우현아."
 "뭔데요?"
 "대기 순번이 많이 올라갔어. 짧으면 한 달, 길면 여섯 달."
 "네?"
 "각막 이식. 수술해야지. 계속 깜깜한 데 있을래? 불 좀 켜야지, 이제."


  호원이 씩 웃었고, 우현은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눈을 깜빡였다.


 "무슨 소리에요, 지금?"
 "너 눈 수술 한다고."
 "저 다른 데 아파서 입원한 거 아니었어요?"
 "아닌데."
 "네?"


  이게 무슨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야. 호원은 눈썹을 찡긋거렸다. 하지만 우현의 표정은 놀리는 것이 아닌, 정말로 순수하게 '몰랐다'는 표정이라서 더 혼란스러웠다. 가족들이 아무 말도 안 해준 건가? 아무리 내놓은 자식이라고 해도 어쩜…. 호원은 딱딱하게 굳어있던 우현의 아버지의 얼굴을 생각하며 도리질을 했다. 하긴, 제 자식이라고 인정하기도 싫어하던데. 호원은 눈동자만 살짝 돌려 성규를 쳐다보았다. 멘붕 상태에 빠진 우현과는 다르게, 성규는 그래도 무언가를 곰곰이 생각하고 있는 듯 했다. 호원은 성규의 옆에 다가가 성규의 어깨를 툭툭 치고, 검지를 입가에 가져다댔다. 쉿. 성규는 고개를 끄덕였고, 호원은 소리가 나지 않게 입모양으로 뻐끔뻐끔 말을 했다.

  성규 씨는 알았어요?
  네. 누나한테 들었어요.
  근데 쟨 왜 몰라?

  성규는 어깨를 으쓱댔다. 저도 몰라요. 그 때, 호원의 호출기가 요란하게 울려대기 시작했고, 호원이 난감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성규는 피식 웃으며 우현을 자신에게 맡기라며 호원의 등을 떠밀었다.


 "우현아, 내일 올게!"
 "어, 어…. 네."


  우현은 자신의 콧잔등을 살살 매만졌다. 크흥. 코를 훌쩍이기도 했다. 성규는 창가에 기대어 섰다. 몰랐는데, 우현의 눈꼬리에 눈물방울이 맺혀있었다. 성규는 우현의 앞에 서서 휴지로 우현의 눈가를 꾹꾹 눌러주었다.


 "남우현. 울어?"
 "으흥. 안 울거든요."
 "넌 뭐 하고 싶어?"


  앞 뒤 다 잘라먹고 단도직입적으로 질문을 내던지는 성규를, 우현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바라보았다. 


 "눈 보이면. 제일 먼저 뭐 하고 싶어?"
 "어…."


  제일 먼저 거울 봐야죠. 나 키가 많이 컸다고 하는데, 난 도통 모르겠어서…. 누나랑 형이랑, 어, 엄마랑 아빠도 봐야 되고. 그리고 이 선생님한테 인사도 해야 되고. 형이 얼마나 하얗기에 이 쌤이 나보고 탄빵이라고 했는지, 재봐야 겠어요. 

  완전 애야 애. 우현의 마지막 말에 성규가 키득키득 웃었다. 그리고 우현의 입가에 희미한 미소가 스쳐지나갔다.


 "그리고, 꼭 만나야 할 사람이 있어요. 10년 전에 보고 못 봤는데."
 "친구?"
 "걔는 내가 갑자기 사라진 줄 알 텐데. 나이도 잘 몰라요. 그냥…."
 "걜 찾을 방도는 있어?"
 "아직 거기 살고 있지 않을까. 눈 뜨면 제일 먼저 거기로 가고 싶어요. 사실."
 "그 정도로 소중해?"
 "응…. 걔가 나한테 편지도 줬었는데 아직 못 읽었거든요."
 "내가 읽어줄게!"
 "됐어요!"


  우현이 손사래를 쳐대자, 성규는 그런 법이 어딨냐며 칭얼대었다. 하지만 우현은 세차게 고개를 저었다. 내가 눈 뜨면, 내가 제일 먼저 볼 거예요. 만약 수술이 실패해서 눈이 안 보이면, 그때 형이 읽어줘요. 알았죠.


 "실패할 생각을 왜 해."
 "예전엔 수술 못한다고 했었단 말이에요. 손상이 너무 심해서."
 "잘 될 거야."


  뭐든지. 나만 믿어. 성규는 새끼손가락을 우현의 새끼손가락에 걸고, 엄지손가락을 마주 대었다. 우현이 킥킥 웃으며 침대 위로 벌러덩 쓰러졌다. 다시 볼 수 있을까. 너를.









1편 업뎃이 15일이네요. 그리고 오늘은 열두시가 지났으니 27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연재주기 죄송합니다.....
어제 올리려고 했는데요..제가 새벽에 날벼락을 맞ㅇr서....자세한 일은 말씀 못드뤼지만
심장이 벌렁벌렁하는 일이 있어가지고 늦게 온 점 정말로 죄송합니다
제가 1월에..액땜이 참으로 많네요 뭐 풀리는 일이 없어요....
울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제가 웃는게 웃는게 아닙니다 정말롴ㅋㅋㅋㅋㅋ하.....
글고 댓글에 사적인 얘기를 쓰셔도 되고 저랑 씐나게 놀아도 됨ㅋㅋㅋㅋ너무 글에 대한 내용만 써야 되는거 아닌가 하고 겁먹지 말아요
저 프리한 사람이에요
그럼 안녕~~~~~~~~~~


내사랑^~^
귱 몽림 규닝 유자차 환 리니 써니텐 군만두 에비 롱롱 제시 무럭자라 에몽 복자 치쯔 밀크 규꼬리 쫄란규 동우야내가 감성 여우 제이 이랴 케헹 감규

+) 암호닉은 언제 나올지 모르는 나너바 텍본 배포에 사용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분위기 쩐다 젠
11년 전
독자2
내가 마침 에이핑꾸의 마이마이를 듣고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위기가 쩔어..b.b 너으글은 마성인가봐 브금따위가 망칠수있눈 분위기가 아니야! 와..마지막 ㅐㄷ화 보소..눈앞에 두고ㅠㅡㅠ..안타까워러..설마 뭐 잘못되거나 하진 않겠지? 저게 복선일리가 없겠지? 뒷통수 딱 치고 수술이 망하거나 하진 않겠지? 뭣보다 이 픽의 끝은 새드가 아니겠지?는 무슨,강요하면 안되지 얌저니 기다릴게여
11년 전
Jena
안뇽 마이 프렌드 닝!!!!! 마이마이라니 내가 다음 편엔 널 위한ㅋㅋㅋㅋ브금 조공을 해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상큼한 곡에 읽을 글이 아닌ㄴ데..!!! 나는 그냥 별 생각 없이 글을 읽어내는 데 비해 우리 규닝은....꼼꼼히...나의 복선을 낚아채려 하고....난 숨겨야 하고....말해줄 수 없고..궁금하지?...ㅇ 3ㅇ 얌전히 날 기다려조요 완결까지 고고씽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Jena
암호닉을 자주 까먹는 것 같은 복자 그대 안녕하세용!!!댓글이 한 번 날아가셨나봐요 미처 보지 못했으나...저도 자주 날려먹어요 그대 어찌나 눈물이 나던지 또르르....그래도 으1ㅈ1를 가지고 항상 다시 쓰죠! 댓글은 소중하니까! 전 호드립이 너므 좋아용 그래서 깨알같은 탄빵드립...이 그대에게 먹혔다니 다행입니다=_=b 과연 우현이의 수술은 어떻게 될 것인ㄱㅏ..!!!!! 그대도 저도 곧 좋은 일이 찾아오겠죠? 계속 이런 식이면 저 울거에여 진짜..ㅠㅠㅠ힝힝.....힘...네 힘을 잠시 내려놓겠습니다......사랑해여S2.......
11년 전
독자4
ㅁㄹ
11년 전
독자6
무럭자라예요! 오...아직우현이가 쪽지를가지고있다니!! 빨리수술성공해서 앞을볼수있어야할텐데말이죠..막 설마 수술실패하고 앞못보고 성규으악하고 막 이러면...ㅠㅠ엉엉 에이.. 그르지마요.. 오랜만이예요! 여기서카만히기다렸으니 쓰담쓰담이라도ㅋㅋㅋ 다음편도 여기서 카만히기다릴테니 언제든 오기만하십쇼!♥
11년 전
Jena
우리 귀여운 우효니 쪽지를 계속 가지고 있었어yo!!!! 우현이 수술 성공 여부는 투비 컨티뉴~.~...성규으악은 뭐죠? 성규가 놀란다는 건가?ㅋㅋㅋㅋㅋ그대 오랜만이죵ㅠ 3ㅠ 보고싶어쪄요 우리 무럭자라 그대 쓰담쓰담..ㅋㅋㅋㅋㅋㅋㅋ다음 편은 정말로! 일주일 내로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증말로ㅜ.ㅜ 나 맨날 일찍 온다그래놓고 늦게와 양치기소년이 된 느낌이에요....그대 다음 편에서 만나용S2
11년 전
독자5
헠헠 제나 그대 롱롱이에요! 오랜만에 보는 나너바ㅠㅠㅠㅠㅠㅠ 전개가 흥미진진해요!!! 나무가 반드시 눈을 떠서 성규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 편지도 읽고ㅠㅠㅠㅠㅠ 뭔가 이번편은 따뜻한 느낌이에여! 따스한 느낌이 가득!!!!!! 앞으로도 따뜻한 내용이 가득했음.......ㅋㅋㅋ 3편도 기쁜맘으로 기다립니당ㅎㅎㅎㅎㅎ
11년 전
Jena
롱롱 그대 안녕하세요^~^!!! 아직 2편밖에 안나왔는데 전개가 흥미진진하다니ㅋㅋㅋㅋ감사합니당 우현이의 눈은 어떻게 될 거신가...!!!!듀듕!!!!!편지를 계속 갖고 있으면 눈 떠서 보던지 혹은 성규가 읽어주던지 뭐 둘 중 하나가되겠져.....따스한 느낌ㅜㅜ우와 그렇게 느끼셨다니 감사해요 그런 느낌을 표현해보고 싶었는데 제대로 전해진 것 같아서 기쁨..!!!!!!우왕우왕 3편! 기다려주세요^3^~
11년 전
독자7
꺄 어트케!! 밀크에용ㅋㅋㅋ 우현이가 보고싶어하는 그 아이가 바로 지금눈앞에 있는데!! 성규가 지금 니옆에있다고우현아ㅜㅜ 우현이가 어여 시력을회복해서 성규를 볼수잇엇으면ㅜㅜ 아 상상만해도 꽁기꽁기듀근듀근하네용..!! 우현이 눈... 볼수잇는거죠? 그리해줘용제나님!! 크으 눈안보인다는거 진짜 불편해요 저도 눈시력이 많이나빠서 안경벗으면 코앞에잇는 것만 그나마보이고 나머진 다 뿌옇게보였거든요ㅜㅜ장님수준이라는 말도햇엇는데 지금은 라식으로 제눈을찾앗더라는....뭐그런 이야기가......ㅋㅋㅋㅋㅋㅋㅋ 재미없는 제이야기는 저리치우고 제나님 담편도 기대할게용~~ ~.~
11년 전
Jena
꺄 어뜨케 밀크 그대 안녕하thㅔ요!!! 어릴 적 그 아이는 과연 성규일 거신가?!?! 전 얘기한 적이 없지롱!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혼자 밀당하고.....ㅋㅋㅋㅋ꽁기듀근은 무슨 느낌이죠?ㅋㅋㅋㅋ궁금한 그 느낌...우현이의 눈은 내 손에 달려있돠!!!ㅋㅋㅋ그대가 얘기해도 소용없엉 이미 플롯은 다 짜여있댜..!!!! 그쵸 눈 안보이는거 진짜 불편하죠 전 아직도 콘택트렌즈 끼고 다니는데영..렌즈 빼거나 안경 빼면 그냥 눈 뜬 장님ㅋㅋㅋㅋㅋㅋ어후ㅋㅋㅋㅋㅋ근데 그마저도 안보인다고 생각하면 정말 깜깜하죵ㅠ_ㅠ......담편에서 만나여!
11년 전
독자9
몽림이에요! 미친 연재주기라도 이해할 수 있어요ㅠㅠㅠㅠㅠ 요즘 안좋은 일들이 계속 있으신가봐요ㅠㅠㅠ 그럼 올해 중반?후반?부터는 운수대통이시겠네요ㅋㅋ 좋은게 좋은거라니까 좋게 생각해봐요~.~ 현성이들 귀엽네요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Jena
몽림 그대 안녕하세요^~^!!!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ㅠㅠㅠ.....난 이 시대 최고의 곰손이에요 죨라 느려..ㅠㅠㅠㅠㅠ넹 올 초에 안 좋은 일이 똬다다 겹치네요 너무 지치네요 흑흑..세상이 너무 가혹한 것 같아요 그대 말처럼 다 지나가면 운수대통이려나? 나도 솔로탈출이라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좋게좋게 고마워요 그댕S2...현성은 사랑이죠 다음 편에서 만나요!
11년 전
독자10
이랴에요!우현이가 어서 시력을회복했으면 좋겟네요 ㅠㅠㅠ역시 제나님글은 너무 재미있어요! 제나님 짱이에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Jena
이랴 그대 오랜만이에요^3^!! 저도 우현이가 어떻게 될지 듀근듀근...ㅋㅋㅋㅋㅋ쓰면서 혼자 두근ㅋㅋㅋㅋㅋㅋ그대 댓글은 항상 저한테 힘이 되요 고마워용S2 이랴그대 짱!!!!!!!!!!!!!!!!!!!!!!!
11년 전
독자11
쫄란규에여 ㅠㅠㅠ우현이 수술 성공 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십년전 편지준 아이가 성규일것 같은데 흐흐.. 그렇게 행쇼를 외치면 됩니당 .. 이번편도 잘보고가요!
11년 전
Jena
쫄란규 그대 안녕하세요^~^ 우현이의 수술은 어떻게 될 거신가..두듕!.....!!!! 십년 전 그 아이와 성규는 일치할 것인가!!!!!! 여러모로 비밀이 많은 나너바입니당ㅋㅋㅋ그래도 우리 함께 외쳐요 현성행쇼ㅇ 3ㅇ~~~~
11년 전
독자12
석류라고해요!ㅠㅠ우현이불쌍..
11년 전
Jena
석류 그대 반갑습니당! 댓글 감사해요 뿅뿅S2
11년 전
독자12
아행복해... ㅜㅜㅜㅜㅜㅠㅠㅠ 분위기봐ㅠㅠㅠㅜㅜㅜ 너무좋아ㅠㅜㅜㅜㅜㅜ 이걸 나오자마자 봤어야했는데 하, 이렇게 깜짝깜짝 찾아와주시면 감사합니다. 막 신알쪽지보자마자 심장뛰고그랬어요ㅋㅋㅋㅋ 으어 우현이랑 성규랑 되게되게 친해졌네요 뿌듯합니다아 우현이 수술 성공시켜쥬세요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ㅜ우횬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빨리눈떠서 편지내용이랑 성규얼굴뵈야대여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그 친구는 누굴까요 성규인가.. 망상폭발합니다지그음.. 아 재밌다ㅜㅜㅜㅜㅠㅠㅠ 잘보고가요! 다음편기대할게요♥ 안녕
11년 전
Jena
제가 글 올리는 시간을 조금 앞당겼으면 좋을텐데요 수정하다 보니 자꾸 늦어지고 그대들이 늦게 보시고..신알신이 없었으면 전 정말 어떻게 될 뻔했는지..!!!ㅋㅋㅋ큐ㅠㅠㅠ....저도 그대들 댓글 달렸다는 쪽지보면 심장이 듀근듀근해요 으헤헹 우혀니는 어떻게 될 것인가~~~~는 나만 알지렁^ 3^!!! 어릴 적 그 아이가 성규가 맞는지 우현이는 어떻게 될지는 앞으로 천천히 우리 함께해boa요 그런데 원래 암호닉 없어요..? 그냥 하나 만들어요 그대 안녕S2
11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흥분해서 암호닉안썻ㄸㅏ><;; 규꼬리에요! 당신의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Jena
전 아직....암호닉을 알아보는 혜안이 없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사랑 규꼬리 그대 감사해요ㅇ_<S2
11년 전
독자13
안녕하세요! 에몽이예요^.^
기다리던 2편이 이제 올라왔어요!! 신나^,^ 우현이한테 불 켜야지 하면서 각막이식수술 하게되었다고 알려주는 호느니뮤ㅠㅠㅠ 사랑해요♡ 우현이가 수술성공하길 바랄게요! 눈 안보이는 동안 아버지한테도 외면당하고 가족들한테도 알게모르게 외면당했던 우현이한테도 얼른 행복이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이번편에는 우현이에게 전해진 희소식 말고도 창밖에 손내밀고 비를 맞으면서 성규가 노래했다는 부분 너무 좋아요!!! 왜죠? 왜 내마음을 설레게 하지요?ㅠㅠ 갑자기 저도 비를 맞고싶은...손으로... 감상에 젖게하네요. 아무튼 연재가 늦어도 상관없어요 저는 기다리고있을게요 ^,^ 오늘도 너무 재밌게 읽었습니다. 담편에서 만나요!!

11년 전
Jena
에몽 그대 안녕하세요^~^ 너무 오래 기다렸죠 미안해용ㅠ_ㅠ 호느님 훈훈한 호느님은 사랑입니당 우혀니가 알고 보면 불쌍한 캐릭터....또르르 그래도 강한 아이에요 나름..넌 행복할 자격이 있어! 비를 손에 맞는 부분은 야심차게 준비한 훈훈한 부분인데 제 머릿속에 떠오르는대로 제대로 묘사를 못한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워요ㅜ.ㅜ그래도 그댈 설레게 했으면 반쯤 성공했네요..!! 이야 난 성공했어!!ㅋㅋㅋㅋㅋ재미있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이런 느림보인 저를 기다려주시기도 하고 엉엉...다음 편에서 만나요S2
11년 전
독자15
감성 이에요 아....ㅠㅠ자까님 글이 너무 아름다워요진짜 ㅠㅠ아 표현이 안된다진짜 ㅠㅠ 진짜너무좋아요정말
11년 전
Jena
댓글 하나로 절 감동 받게 하는 감성 그대 쨔응.......ㅠㅠ........거마워요
11년 전
독자16
환이에요ㅜㅠㅠㅜㅜㅠㅜㅜ어떠캐어떠케ㅜㅠㅠㅠㅜㅜㅠㅠ진짜우현이앞애볼수잇는거죠?!???!!아니면울거에요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안쓰러워죽것네......성규가너무좋아요ㅜㅠㅠㅜㅜ진짜잘챙겨주고..우현이랑도잘지내고...무엇보다성규가제일좋은이유가우현이를도와주긴하지만장애우라고안쓰러워하지않는개보여서너무좋아요ㅜㅠㅠㅜㅜㅜ
11년 전
Jena
환 그대 안녕하세요^~^..울..울지 말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저도 성규가 너므 좋아요 그냥 우현이를 있는 그대로 감싸주는 저 모습이 좋죠ㅡ.ㅡS2 멋지다 우리 규!
11년 전
독자17
익명인이라고 해요! 이제 조금만있으면 우현이가 각막수술을 할수있겠네요ㅎㅎ그전에 이식이 무산되지만 않는다면 성공하겠죠? ㅠㅠ근데.. 설마 그 십년전에 편지줬던사람이 성규는 아니겠죠? 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할게요ㅎ
11년 전
독자18
군만두 입니다..군만두예요 네...제가...늦었어요..흑...글올리신지 벌써 6일정도 지나가네요 헝허엏ㅇ...죄송해여 흐긓그흐그흐긓 이런저런요런일로 많이 바빴어요...제나그대..절 이해해주세여 흐흐긓급 성규가 내 악기는 목소리니까 하는 이부분..저왜이리 설레죠...하앍...가수다 가수...우현이는 애가 왜이리 순수한지ㅠㅠㅠㅠ가족에게 버림받은터라 더더욱 불쌍하구요..ㅠㅠ그래도 수술할수있따니ㅠㅠㅠㅠㅠ우현이가 눈을 다시 뜨길 바랄게여 헤헿..S2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하이킥3+학교2013] 당신은 나의 '오빠 ' 0 0 2 본편 두번째 이야기64 토크쇼 01.26 15: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미지수 01.26 15:36
엑소 [EXO/찬세백도] Memento mori 0410 대하 01.26 15:2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로션 01.26 15:08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원x동우/야동/다각] 일진부부 텍본 나눔47 전라도사투리 01.26 14:58
기타 [학교2013X화이트크리스마스/흥수재규] 왕자님 0215 재규 01.26 13:48
기타 [흥수남순] 너와나416 뚜뚜 01.26 13:4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너와나 01.26 13:31
기타 설리녀의 뒤를 이을? 은 무슨ㅋ 반에 한명쯤은 있을듯한 이슬녀 13 깝이 01.26 13:13
기타 클레 에메랄드 그라운드 0214 돌이 01.26 13:00
기타 [국대/쿠키/자철성용] 구다정과 기데레 9~10화4 쿠키가죠아 01.26 12:44
기타 [흥수남순] 너와나311 뚜뚜 01.26 12:12
기타 [국대망상] 과외선생님.ver49 쮸쀼쮸쀼 01.26 11:46
블락비 [블락비/피코] 천년여우 우지호 prologue10 트리플망고 01.26 11:40
기타 [세준] 이상한고딩이찝쩍거려ㅠㅠ 224 드긍스 01.26 10:49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517 코주부 01.26 09:21
엑소 [EXO/백도] 오, 탐라!3 대하 01.26 08:35
기타 괴상한 노래3 파반느 01.26 05:52
기타 여신6 파반느 01.26 05:39
기타 이 할미가 좋아했던 가수가 있어요 -23 뚧뚜루 01.26 05:18
기타 이 할미가 좋아했던 가수가 있어요 -14 뚧뚜루 01.26 03:56
엑소 [EXO/찬백] 백현이 형?, 백현누나! prologue16 붕붕 01.26 03:21
기타 행복해?1 습작 01.26 03:12
B.A.P [B.A.P/대현총수] 검은 수선화 53 순달 01.26 02:12
블락비 [블락비/피코] 정성들여키운동생이제내꺼임ㅋㅋㅋㅋㅋㅋ내사랑이여ㅕ27 누가나한테빼빼.. 01.26 02:00
엑소 [EXO/찬세백도] Memento mori 039 대하 01.26 01:44
엑소 [EXO/루민] 만두4 대하 01.26 01:11
전체 인기글 l 안내
6/13 4:16 ~ 6/13 4: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