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콩알탄 전체글ll조회 2359l 1

 

 

 

 

〈?xml:namespace prefix = bantag!--?xml />〈?xml:namespace prefix = bantago />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六] | 인스티즈

 

이루나님의 예쁜 선물 ㅠㅠ♡

 


 


 


 


 

甲乙丙丁

 

 

 

 

 

"우리가 집중해야 할 사실은 갑의 날뜀에 피해받는 을이 있다는 것이 아니라

 

을의 횡포에 죽어가는 병과 정이 있다는 것이다."

 


 


 


 

 

 

 

 

 

 

 

 

 

 

 



 



 



 

 


 



 


 

 

 

 

 

 

 


 

 

 


 

 

BGM ::  Cayetano - Another Galaxy (Feat Kozalias)

 



 



 


 


 


 


 

 

 

 

 

 

 

 


 


 

 


 


 

 

 


 


 


 


 


 


 


 


 


 


 

 


 


 

오세훈. 이라던 사람은 이 곳이 익숙한 곳인지 내 팔목을 잡고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의자쪽으로 나를 이끌었다.

이제 나는 어떻게 되는 거지? 머릿속은 복잡하기만 했다.

만약, 도망자들을 잡아 오라는 명령이 있었다면.. 이 곳에 종인이도 함께 왔어야 하는 것 아닌가?

내가 온 것이 별 대수롭지 않다는 듯 그들은 자신이 하던 일에 집중하는 듯 보였다.

주변을 둘러보다가 눈이 마주한 사람은. 그 사람이었다.

 


 


 


 


 


 


 


 

"여기서 보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J, 아니. 종인이의 아버지를 잔인하게 죽여버린 그 사람.

"너희한테는 감시자. 라고 불리려나.....?"

속에서부터 끓어나오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몸을 부들부들 떠니, 실소를 터트리며 내 어깨 위로 손을 올린다.

불쾌한 나머지 그 손을 빠르게 치워냈고 그는 무안한지 자신의 손을 만지작거린다.

그러면서도 입가에 띈 미소를 지우지는 않는다. 이 상황을 즐기고 있는 듯 했다.

 


 


 


 


 


 


 

"그리고 전달자 이기도 해. 너네 도망간다 그래서 힘들게 전달하러 여기까지 왔잖아."

도대체 이 사람들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알고 있기에 이토록 여유로울 수 있을까?

기억을 더듬어 생각해보다 이 사람의 이름을 기억해낼 수 있었다. 루한.

염동력을 가지고 있던 그는 주로 무리에서 이탈하는 사람들의 장기를 이용해 벌을 주곤 했다.

그렇게 죽어간 사람이 종인이의 아버지였고, 나는 그 시기에 그 장소에 있었다.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六] | 인스티즈


 

"나 아직 시간 안지나서 얘 생각 읽힌다."

머리 위에서 들리는 목소리에 화들짝 놀라 그를 쳐다보면, 별 것 아니라며 내 고개를 원위치 시키는 그다.

내 머리위에 손을 올려두고 양 옆으로 까딱 까딱. 움직여보던 그는 갑자기 소리를 빽 지른다.

"그런 장면 생각하지 말라고! 나 징그러운거 싫다고!"

"걔 지금 내 생각 해?"

"어! 진짜 싫어!"

 


 


 


 


 


 


 

못볼 것을 봤다는 듯 식겁하던 그는 또 다른 물컵을 들어올리며 자신의 방으로 총총 사라졌다.

그런 그의 뒷모습을 보며 사람들은 웃음을 터트릴 뿐, 다른 부연설명은 붙이지 않았다.

이 곳에 있는 사람은 나와 루한.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 네명.

그들은 이 곳에 내가 있는 것이 하나도 어색하지 않은 듯 했다.

종인이는, 종대는. 다 무사히 있는거지?

 


 


 


 


 


 


 


 

"아으! 심심해서 안되겠다!"

"크리스가 말걸지 말라고 했는데.."

"레이형도 심심하잖아!"

"그건 그래.."

기지개를 펴며 내 앞으로 한발짝 다가온 이 남자. 목소리가 참 특이하다는 생각을 한다.

나도 참 태평하지, 목숨이 위태롭고 죽음이 눈 앞에서 왔다갔다 하는 상황에서도 이런 생각을 하고.

내가 앉은 의자의 팔걸이에 가볍게 올라타서 쪼그려 앉은 후, 나를 위 아래로 천천히 뜯어보는 그다.

 


 


 


 


 


 

"반가워, 변백현이야."

참 어울리지 않는 명랑한 목소리와 그에 섞인 탁한 쇳소리. 

매일 만지던 철재들이 떠오르며 몸에 소름이 돋아오기 시작했다.

잔뜩 경계한 내가 그의 말에 대답하지 않고 몸을 살짝 뒤로 빼자, 푸하하 웃음을 터트린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희롱당한 것 같은 기분에 몸 속에 가득 치욕감이 차오른다.

 


 


 


 


 


 

한참을 웃던 그는 내게 다시 몸을 가까이 기대어왔다.

물론 나도 의자 깊숙히 몸을 빼며 그를 온 힘을 다해 피해보고자 했다.

고개를 돌려 눈을 질끈 감았는데, 볼에 차가운 감촉이 느껴져온다.

"변백현!" 그리고 누군가가 크게 소리를 지른다.

바로 그 누군가가 변백현이라던 사람을 잡아 뒤로 밀었고, 넘어질 듯 하던 그는 보란듯 중심을 잡아 바로 선다.

만져진 것이 기분 나쁘다는 듯 옷을 탈탈 털던 그는 나와 눈을 마주하고 활짝 웃는다.

 


 


 


 

"여자는 너무 오랜만이잖아. 이해좀 해줘 민석이형."

저 사람이. 내 볼을 핥은거야? 세상에.

 


 


 


 


 


 


 

그는 웃다 말고 내게 툭, 작은 공같은 것을 던졌다. 아. 이거 뭔지 알아.

한 상점 앞에 서서 신기해하는 나를 보며 종인이는 이 것을 주사위라고 했다.

동그란 원형의 점들이 면마다 다른 갯수를 나타내고 있는 이 상자 형태의 물체를.

내게 던진 저의가 뭐지?

 

손 안에서 데구르르 구르는 주사위를 바라보다 그를 쳐다봤다.

이런 내가 재미있는지 그 자리에 서서 싱글벙글 웃는다.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六] | 인스티즈
 

 

"나랑 게임할래?"

게임? 그게 뭐지. 이상한 어감에 몇번을 읊조리지만 도무지 그 뜻을 짐작조차 할 수 없다.

그러자, 이제야 떠오른 듯 한쪽 손바닥에 주먹을 탁 치며 아아. 감탄사를 내뱉는다.

"그럼 내기 하자."

그리고 그는 노래하듯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옛날 옛날에. 평화롭던 지구에 한 소년이 태어났어요. 

소년은 모든 말들을 들을 수 있었고, 모든 것이 생각하는 대로 되었어요.

다른 아이들은 몇개월을 거쳐야 겨우 할 수 있던 뒤집기 대신에 그 아이는 하늘을 날았고.

배가 고프면 엄마를 보며 눈물을 똑똑 흘리던 다른 아이들과 달리 그 아이는 직접 먹을 것을 만들어 냈어요.

그를 보며 사람들은 '괴물'이라고 표현했고, 결국 그 아이는 '나를 욕하는 사람들은 다 죽었으면 좋겠다.' 뭐 이런 생각까지 하게 돼요.

 


 


 


 

그렇게, 그 아이 주변의 모든 사람이 죽어요.

 


 


 

그 아이가 살던 곳은 모두 텅텅 비었고, 아이는 잃어버린 엄마를 찾아 나서며 펑펑 울기 시작했어요.

엄마는 어디서 잃어버렸냐구요?

"내 아들이지만 너무 무서워. 이러다 나도 어느 순간 죽어있는거 아니야?"

그 아이의 엄마도.. 그를 욕했는걸요. 불쌍한 소년.

 


 


 


 


 

그런데, 이상한 일이 생겼어요. 이 아이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이런 아이가 태어나기 시작한거에요.

세월을 겪으며 많이 성장한 이 아이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 세상에서 그들을 분리시키기로 결정해요.

 


 


 


 

이 아이의 능력이 어디까지냐면.. 그건 아무도 몰라요.

그도 모를걸요?

 


 


 


 


 

나타나라! 하면 나타나고, 사라져라! 하면 사라지고.

보고싶은 것은 볼 수 있고. 만들고 싶은 것은 만들어내면 되고.

아마 우주에서 지구를 뿅! 하고 없애자면.. 1초면 없어질 수도 있을걸요?




어쨌든.. 그는 모든 그런 '돌연변이'들을 책임지고 모아, 아무도 갈 수 없는 공간으로 집어넣어요.

그 과정에서 많은 이들이 다치고 아파야했던건.. 뭐든 처음은 힘든 일이잖아요?

가장 그 결정에 따르기 싫어했던. 한 사람이 있었거든요.

가자고 어르고 달래도, 부시고, 폭파시키고. 뭐 볼만 했을 것 같아요! 싸움 구경은 재미있으니까!

흠. 그래서 그 사람이 뭐라고 했냐면....

 


 


 


 

'우리가 왜 시발 좆같은 그런데서 살아야되는데!'

아 이게 아니라요.

 


 


 

'넌 여자땜에 다 말아먹을거야. 니가 애써 이뤄낸 모든것들. 다 수포로 쳐박을거라고.'

'운명을 믿어? 그 좆같은 운명. 너는 그 운명대로 살고있는 거야. 언젠간 다 뒤질거라고.'

뭐 이런 말? 조금 격하죠? 뭐 그 때의 상황은 더 격했다고 하니까..

근데 다시 생각해보면 되게 이상했어요. 

 


 


 


 

한 돌연변이가 죽으면 다른 돌연변이가 생겨났고, 그들의 생김새는 소름끼칠 정도로 닮아 있었거든요.

마치 '정해진 수를 맞추려 하는 것 처럼'? 

 


 


 


 

뭐, 어떻게 어떻게 모을 수는 있었어요. 모든 사람들을.

근데, 통제가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진짜로?

내가 하고자 마음 먹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어딜 가도 칭송받고 살 수 있는 사람들인데

칙칙한 공간 안에 모여서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었다. 고 이야기하면 그건 거짓말이죠.

인간은 생각보다 이기적이거든요.

 


 


 


 

매일을 싸우고, 공간에서 나가고, 잡아오고. 결국 처음에 말했던 '그 아이'는 극단의 조치를 취하기에 이르러요.

계급을 만들어 그들을 가두는 것. 그리고 '모든 기억을 지워버리는 것'.

가장 하위층 계급이라고 평생을 알아오며 살아가는 그들에게는 엄청난 능력이 숨어있는데.

그것도 모르고 매일매일 능력을 억제시킬 물질을 만지면서 살아요.

만들어진 물질들은 전달자. 아, 저기 루한이라고 보이죠? 되게 못생긴 애. 쟤가 가지고 와요.

그럼 '갑'이라고 칭해지는 분류의 사람들은 그 물질을 차는거죠. 무능력자와 다를 바가 없죠.

 


 


 


 


 

24시간. 그 물질들이 그들의 능력을 제어할 수 있는 최대한의 시간.

병, 정. 이라고 하나요? 그들은 매일매일 그 물질을 만지며 숨어있는 능력을 꼭꼭. 숨기는거에요. 매일매일.

왜 굳이 '정'이라고 따로 두었냐마는... 'CREATOR'. 그 공간의 창시자가 조금은 무서워했기 때문일 거에요.

'넌 여자땜에 다 말아먹을거야. 니가 애써 이뤄낸 모든것들. 다 수포로 쳐박을거라고.'

 


 

그 후의 역사는 너무 장황해서. 하나하나 이야기하자면 되게 길어질 것 같은데요..

마치 문신처럼, 모든 능력자들에게는 코드가 하나씩 부여되었어요.

대가 이어지면 이어질수록 그 코드들의 색은 연해졌으나. 그 명칭만은 이어져왔거든요.

26개의 코드들은. 영단어로 이루어져 결국 최근들어서는 그 색이 아주. 아주아주 연해져서 알아볼 수도 없을만큼.

불로 지지거나 하지 않으면 나타나지 않는단 말이에요?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六] | 인스티즈

 

"거기까지 해라. 변백현."

"흐응.."

집중해서 이야기를 듣고 있던 내 눈 앞에 또 다른 사람이 섰다.

큰 키를 가진 이 사람은, 어디서 나타난건지 순식간에 그의 입을 막았다.

이 상황에도 재미있어 죽겠는지 백현이란 사람은 입을 틀어막은 손을 내리며 크게 미소를 짓는다.

 






"그래서 내가 무슨 내기를 하려고 하냐면."

그가 손을 들어 내 쪽을 가리키고, 갑자기 손목에 타는듯한 느낌이 들었다.

급하게 옷을 걷어내며 손목을 확인하면.

 






 

내 코드라고 생각해온 P로 시작되는 단어 하나가 진하게 그 모습을 나타내고 있었다.

"흥미롭네. 그치 크리스? "

"닥치라고 했지."

"Pandemonium. 대혼란."

아팠다. 뜨겁고.

터져나오는 아픔의 탄성을 막지 못하고 울부짖었다.

글씨는 점점 더 진해지며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다.

 






 

"내가 저 망할놈의 억제장치 안하려구 별 지랄을 다 했어요."

눈을 깜빡. 하면 그는 내 옆에 서 있고, 또 다시 깜빡 하면 크리스라는 사람이 그를 잡고 있다.

이런 상황과는 상관없이 내 손목은 여전히 타는 듯 아파왔다.

 


 





"나는 이게 뭔지 되게 궁금했단말야. 뭘 배신해야 하는지도 감이 안 잡혔고."

그리고 자신의 옷을 걷어 손목을 드러내며 모두에게 보여준다.

Double-crosser. 

"crosser는 지워두는 편이 나을 것 같아서 애써 지워뒀는데.

그래서 크리스도 나는 문제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갑으로 둔거지?"

"너 언제 그걸..!"

"배신자 되게 멋있잖아. 이제야 좀 재밌어지는 것 같애."

 


 


 


 


 


 


 

"여기서 문제. 크리스가 모든 것을 말아먹게 만들 그 여자가."

말을 하면서 나를 잡아 일으킨 그는 자신의 품 안에 나를 쑤셔넣듯 거칠게 안아왔다.

고통에 울부짖는 나를 꼭 붙잡으며 그는 다시 입꼬리를 올려 미소를 짓는다.

"이 대혼란 소녀일까. 아닐까?"

 


 


 











모든 환희에는, 모든 쾌락에서와 같이 잔인성이 깃들어있을 것이다.

 

Oscar Wilde. 소설가.

 


 


 


 


 


 


 


 


 


 


 


 


 


 

 


 


 


 


 

 

 

 


 

 

 

 

 갑 甲 - KRIS(CREATOR) 백현 LAY 세훈 민석

 을 乙 - TAO(시간조절) 준면(물) LUHAN(염동력) 찬열(불), 경수(힘)

 병 丙 - J(종인), K(종대)

 정 丁 - 'P = 나'  

 

 

 


 

갑을병정 세계관 설명

현재 위치 - 대한민국.

CREATOR - 갑자기 생겨난 '능력자들'을 통제하고 처음으로 통제구역을 만들어낸 장본인 = KRIS.

갑 - 코드 보유자 중 크리스의 기준으로 선정한 5인. 무능력자와 다를 바 X.

24시간 한계의 억제장치 착용 (전달자=LUHAN을 통해 전달받음)

을 - 통제구역에서 병, 정을 관리하는 감시자. 제한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음.

병, 정 - 능력자.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六] | 인스티즈

♡제이♡님이 주신 선물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六] | 인스티즈

♡제이♡님이 주신 두번째 선물

 


 

 

 

 

 

 

 

 

 

 

 

 

 

 

 

 

 

 

 

 

 

 

 

 

-▩-

 

다는 아니지만 오늘의 이야기에서 거의 모든 세계관을 드러낸 것 같네여. ㅎ헤헤

제가 좋아하는 카페에 가서 글을 쓰니까 갑자기 술술 써져서 씐나게 쓰고 왔네여.

이렇게 금방 끝날 것이었으면.. 공지 쓰지 말걸 (후회)

그래도 내사랑들이 응원해준 댓글들 매일 읽으면서 아 이런 사람들이 있는데 진짜 열심히 글 써야겠다! 막 다짐하게 됨니당. 허헣

오..오늘 분량은 맘에 드세요? 되게 많이 쓴 것 같아서 사실 혼자서는 만족하는 중 인데.. ㅎㅎ..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六] | 인스티즈

보..보이세요? 많이 보이면 안되는데.. ㅋㅋ큐ㅠ 빨간 표시 보이세요? 오른편이 전체적인 스토리 전개인데...

벌써 절반이나 왔어여 ㅎㅎ

 

 


 

 



 



 


 

암호닉은 '갑을병정'과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두 글에서 다 쓰이는 암호닉이세요!

그리고 암호닉은 최대한 '가장 최신편'에서만 신청해주시길 바랄게요! 제가 쪽지 확인을 다할 수가 없기 때문에ㅠㅠㅠㅠㅠ

생존신고라고 말을 해주세여!! 여기 없다고 해주세여!! ㅠㅠㅠㅠ새 암호닉 신청은 @@ 골뱅이 안에 넣어주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이루나♡님,♡자녈♡님,♡크림치즈♡님,♡판다♡님,♡비타민♡님, ♡검은콩♡님,♡니니야♡님,♡루루♡님, ♡조디악♡님,♡씽씽카♡님, ♡미니언♡님,♡테라피♡님,

♡고양이♡님,♡홍차♡님,♡바수니♡님,♡쪼꼬♡님,♡마포대교♡님, ♡라마♡님, ♡이지♡님,♡쫄보♡님,♡알탄♡님,♡사장님♡님,♡사과♡님,♡미미♡님,♡오백도라면♡님,

♡제이♡님,♡둉글둉글♡님,♡초코우유♡님,♡오투♡님,♡콩콩콩♡님,♡요지♡님,♡햇살♡님, ♡푸우♡님,♡예헷♡님,♡슘슘♡님,♡초록비♡님,♡4334♡님,

♡엑독징♡님,♡구마구마♡님,♡룰루룰♡님, ♡여신혐♡님, ♡요디♡님,♡빵떡♡님,♡두둠칫♡님,♡베리♡님, ♡산딸기♡님,♡히뽀♡님, ♡피지♡님, ♡난늑대고넌미뇨♡님,♡쥬니♡님,

♡대게♡님,♡우리쪼꼬미♡님,♡바밤바♡님,♡2평♡님,♡정님시♡님,♡따뜻♡님,♡다우니♡님,♡고기만두♡님,♡김종대수석입학생♡님,♡그린티라떼♡님,♡♬♡님,

♡눈두덩♡님,♡브라운♡님, ♡낄룩이♡님, ♡끼리♡님, ♡백호♡님,♡방구♡님, ♡됴블리♡님, ♡글리소♡님, ♡빠떼리♡님, ♡프라다♡님,♡센징♡님, ♡요징♡님, ♡흰둥이♡님,

♡바닐라라떼♡님, ♡차됴르♡님, ♡궁금이♡님, ♡자바칩♡님, ♡잇치♡님, ♡찡찡♡님, ♡오호랏♡님, ♡크르렁♡님, ♡미리내♡님, ♡군고구마♡님, ♡맨투맨♡님, ♡발암물질♡님,

♡스티치♡님, ♡홍♡님, ♡간장♡님, ♡카메라♡님, ♡콩알탄대포홈마♡님, ♡두부♡님, ♡딸둥이♡님, ♡뀨♡님, ♡요한♡님, ♡쀼르릉♡님, ♡디밍♡님, ♡터진 호빵♡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디밍
10년 전
독자6
일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격감격 그나저나 작가님 맨날 느끼는 거지만 브금 되게 글이랑 잘어울리는 것 같아여!! 몰입이 더 잘되는둡ㅎㅎ
오늘 P 이름의 뜻이 나왔군요. 대혼란. 아 뭔가 제 취향을 저격하는 이름?코드명?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캐릭터 진짜 확 튀는 게 맘에 들어여 뭔가 무섭기도 하고.. 세후니는 디게 귀욥당 나만 그렇게 느끼나..?! 크리스의 과거랄까 백현이가 말해준 이야기 조금 안타깝네요 어머니 마저.. ㅠㅠ 중간중간 사진들에 핥어택 받았쯈당 다음편기대할게여!

10년 전
콩알탄
브금 선정에 심혈을 기울인 효과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사실 갑을병정을 쓰게 된 계기도 어떤 브금을 듣고.. 파파파팍!! 떠오른 이미지들로 쓰게 된 거라.. 언제쯤 그 브금을 첨부하게 될 날이 올지 모르겠어요!! 흐흐 P의 이름은 처음부터 대혼란이라고 생각하고 진행해온 터라 진짜 너무 잘 어울ㄹ.ㅇㅁㄴ.ㄹ;ㅣㅈㅇㄹ ㅁ네 스포요정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의 과거 이야기 한번만 더 곱씹어 생각해주세요ㅠㅠ! 다음편에서 만나요!♡
10년 전
독자2
요디
10년 전
콩알탄
ㅇ..요디님이.. 암호닉만 남기구 사라지셨다.. ㅠㅠ.. 요디님... 요..요디님..ㅠㅠ
10년 전
독자39
작가님ㅠㅠㅠㅠ저처음으로상위권이라 급한마음에 암호닉적어놓고 정작댓을못남겻어여ㅜㅜㅜㅜ흑흑....
제가너무늦었져?ㅠㅜㅜ어제친구들이졸업해가지구 조럽식다녀왓어용! 오랜만에학교갓다왓는데 역시......너무멀어여...아침부터전철여행하고ㅜ.ㅠ
저 휴학햇고 동생군인이고 친구들졸업이라니까 나이대충...감오시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여...저혼자늙은이아니겟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ㅜㅜ읽고나서바로뙇!느낌써야지 줄줄잘나오는데ㅜㅜ어제뒷풀이한다고오랜만에술도먹엇더니...오늘죽는주알앗어여..ㅜ.ㅜ술쫌만마셔여 작가님 몸에안좋아여 나이가하나하나들수록 몸이 해독을못해여...이기분은..느껴본사람만이알아여..
아 여주랑 종인이랑 응원도빠샤빠샤해주고 백현이가 가운데서 엄청중요한역할맡고잇어서 엄청궁금하고 추리해야하는데ㅜㅠㅠㅠ 크리스 지금은 무서울것하나없고 독재자같은모습보면 감정같은건메말라서안남을것같아보여도 어릴때너무큰상처받은거보면 안쓰럽고ㅜㅜ 가장사랑하는사람한테 버림받는기분은 당해보지않으면모르는거라는데.. 이러쿵저러쿵이야기해야하는데ㅜㅜㅠㅠㅠ뒤죽박죽ㅠㅠㅠㅠ......내가너무늦게와쪄ㅜㅜㅜㅜㅜ작가님미안해여..나진짜코난빙의해서 열심히추리할자신잇는데..오늘은실패에여........그래도내맘알져 내사룽ㅠ.ㅠ❤ 나절대암호닉만 띡 남기고 사라지지않아여!!!늦더라도꼭나타나여;-)
작가님알라뷰~~❤

10년 전
독자2
♬이에요 오랜만에 보는거같네요 ㅠㅠ 자주자주 못찾아뵈서 죄송해요 이거말고 따른 글도 연재하시는거같으신데 날잡아서 몰아서 같이볼게요 ㅠㅠ 몸살감기걸리니힘드네요 작가님도 감기조심하세요 ㅠㅠ 오늘도 잼있어요 !
약간 이해☞☜부족한저라살짝못햇지만그래도
알거같아요 !

10년 전
콩알탄
괜찮아요! 편하실 때에 봐주세요! 저는 제 글 봐주시는 것도 영광인걸요ㅠㅠ
몸살감기 요새 독감도 유행이라는데.. 병원은 다녀오셨어요? 감기 잘못 걸리면 큰일나요ㅠㅠ
몸조리 잘 하시구 바이러스 꼭 퇴치하시고! 제가 다 나으시길 기도할게요ㅠㅠ 진짜 아프지 말아요 알았죠? 나랑 약속해요!

10년 전
독자3
히뽀에요!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가요!!
10년 전
콩알탄
항상 예쁘게 지켜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
스티치에요 갑을병정은 역시 예상할수없는 전개가 갑이죠.....b 병정이 능력자였군요....흠...P에 그런뜻이 있었다면 종인이나 종대도 J나K에 뜻이 숨겨져있겠네요..흠
10년 전
콩알탄
네! 26개의 단어라는 뜻은.. 모든 코드에 의미가 있다는 뜻 입니다!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5
헐ㅋㅋㅋㅋ판다입니닼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내사랑갑ㄴ을병정ㅋㅋㅋㅋ이제서야조금씩실마리가보이는뎈ㅋㅋㅋ그래서종인이랑종대는ㅇㅕㅕ...?????ㅠㅠㅠㅠ내사랑김종형제들ㅠㅠㅠㅜ특히조니니ㅠㅠㅠㅠ어디로갔죠ㅠㅠㅠㅠ아짱재미진더ㅠ 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555555
10년 전
콩알탄
김종형제들 데려올게요ㅠㅠㅠ 근데 아직.. 쵸큼.. 더 기다리셔야할 것 같아요ㅠㅠ ㅠ흑.. 판다님 제가 더 많이 사랑해요! ㅎㅎ♡
10년 전
독자7
라마에요! 병,정이 능력자였어요?!!!헐..우와 반전.. p이름의 뜻이 대혼란이면 종인이랑 종대에게도 이름뜻이 있는거네요? 궁금하다..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콩알탄
사실 creator. 도 코드네임이에요! 모든 능력자드리 코드를 가지고 있슴니당 헤헤
10년 전
독자8
털썩.... 병, 정이 능력자라니 반전..
필력이랑 글구성이 아주 고퀄이네요.
가면 갈수록 글에서 빛이 나는 것 같아요 '∇' (감탄) 이번화 끝내줘요..ㅠㅠ 또 한번 봐야겠어요 ㅠㅠ

10년 전
콩알탄
빛..빛이라니요ㅠㅠ 제게 가땅치도 않은 단어입니다ㅠㅠ 이런 칭찬을 받으면 제가 좋아할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아주 오예입니다. ㅎㅎ..ㅎ.ㅎ... 구성에서 숨겨진 이야기들 앞으로 조금씩 더 공개할게요!♡

10년 전
독자8
헐개멘붕....내가뭘본거여...다시일ㄹ어야지...
10년 전
콩알탄
앞으로의 이야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ㅎㅎ
10년 전
독자9
산딸기예요 헐 대박 짱이에요 와 멘붕오는것같아요 병정이 능력자..? 그럼 종인이랑 종대도..? 와우 진짜 미스테리 하네요 작가님 글 진짜 고퀄... 점점 재밌어져요ㅠㅠㅠㅠㅠ 와 분위기 같은것도 짱이고ㅠㅠㅠ 제가 이런글은 처음이라 기분이 묘하고 두근두근하네요ㅠㅠㅠㅠ 아니 좋다구요..흫흫흐ㅡ 작가님 사랑합니다ㅜㅠㅠ
10년 전
콩알탄
병,정은 숨겨진? 억압받던 능력자입니다! 그러므로 종인이랑 종대두..여주인공두.. 에블바뤼 능력자 !!! 헤헤 산딸기님 앞으로의 이야기도 잘부탁드려요! 제가 더 많이 사랑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10
제이예요!!
와...........진짜 말이 안나와여.......퀄리티 괘쩔어요........와........
작가님 이런거 어떻게 생각해내여?와 장난아니야.......와..........쩔어쩔어....
와 작가님 책많이 읽으실것같아여!!!!!저는 책 많이 안읽어서........후회중이예요........ㅠㅠㅠ
병.정 이 뭐가 있을줄은알았지만 능력자라니.......제어 시키기위해 또다른 공간에 있었다니..
그리고 그!여!자! 크리스의 여!자! P가 맞을까요 아닐까요!!!!!!!!!!!!!으악 오늘도 궁금의 연속을 달린다!!!!!!!!!
저 중국어 단어 이틀만에100개외워야 되서 멘붕와서 지금 제정신 아닌것같아요ㅋㅋㅋㅋ어렵드아.......
아니 작가님 자꾸이런 좋은글 주신면 작가님 드루와드루와~제망태기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라이랑 진짜 같이 연재하시는게 맞을까 정말 놀라게되요!!분위기도 진짜 다르고 두개 연재하시기 안힘드실지ㅠㅠ
작가님 많이 애정해요!!!!!!!!새벽이라 감수성 터져나오는중...ㅋㅋㅋㅋㅋㅋㅋ쓰고 후회할지도몰라요ㅋㅋㅋㅋㅋ
정신없는소리는못본척 해주세요.....ㅋㅋ언제나 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콩알탄
저는.. 어렸을 때는 아이북랜드 했고 중고등학생대는 공부하기 싫어서 차라리 책이라도 읽으라던 부모님의 말씀을 따라..
도서실에 짱박혀 살았습니다! 사서쌤 사랑해요! 근데 그렇다고 제가 막 문학쪽 관련된 지식이 풍부하다던가..
아니면 제가 막.. 음.. 어.. 엄청 필력이 좋다던가.. 머리가 좋다던가.. 하지는 않아요.. 헤헤...
P가 맞는지 아닌지는 이제 나올테지만.. 뭐 크게 벗어나진 않을 것 같아요! 왜냐면 다른 여자 등장인물이 없기때무네..
지금 저 제이님 망태기에 이미 들어가있는데 입구 닫아주세여! 바랍 솔솔 들어와여..ㅎ헤ㅔ헿..
두개가 사실 엄청 반대되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저도 두 글의 괴리감때문에 가끔 앗차 할 때가 있는데 나름 재미인 것 같아요!!
제가 더 많이 애정한다는거~ 알아주세요!! 흐흐 제가 더 많이 감사하구 더 많이 사랑해요! 오늘도 감사해요! 제이님 워더!!♡

10년 전
독자11
크림치즈에요!!그럼원래 백현이도 능력자인가요....?ㅠㅠㅠㅠㅠㅜㅜㅜ이해력딸리는게여기서나타나네요..ㅠㅠ 그리고 크리스과거ㅠㅠㅠ되게 쓸쓸하고 안타깝네요ㅠㅠ오늘화 엄청나게 반전인거같아요!!!대혼란이라니!!종대랑 종인이의 의미도 궁금해지네요ㅎㅎ 우리 종대랑 종인이 잘 있는거죠ㅠㅠㅜㅜ??
10년 전
콩알탄
종대랑 종인이 아직 잘 있어요!! ㅠㅠㅠ 자꾸 먼곳에 놔두고 이야기를 전개시키는 것 같아 죄책감이..끄흑..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2
헐 병정이들이 능력자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ㅐ래서 종인이는 어떻게 됐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종인이 곧 데리고올게요ㅠ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3
루루예요...오늘편은겁너혼란스러워요...무능력자가아니라능력자였다니....
10년 전
콩알탄
코드가 부여된 모든 등장인물들이 능력자입니다! ㅎㅎ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4
쥬니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완전기다렸어요ㅜㅜㅜㅜㅜㅜ진짜 갑을병정 제가완전사랑해요...제스타일이에요ㅜㅜㅜ

10년 전
콩알탄
제 글을 좋아해주시니까 저두 좋아요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5
헐 맨투맨이에여 헐헐 병이랑정이 능력자였어요?!?!헐허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그 여자때문에 망한다는애가크리스에요? 그럼 그여자가p인가....그나저나ㅠㅠㅠㅠㅠㅠ종대랑 종인이어디가쒀여ㅜㅠㅠㅠㅠㅠㅠ살아는있는거져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크리스에게 누군가가 '여자'에 의해서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갈 것이라 했고, 그 여자가 P인지는 조금 더 두고봐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남은 이야기 기대 많이 해주세요 ..♡
10년 전
독자16
비타민이에야!!!!그런거였구너...다박.. .. 스토리완전탄탄해여.....bbbbb
10년 전
콩알탄
머리 싸매고 고민한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 헤헤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7
쪼꼬예요! 세훈아ㅋㅋㅋㅋㅋㅋㅋㅋ잠시만요 좀 웃고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백현앜ㅋㅋㅋㅋㅋㅋ루한인 안 못생겼어ㅠㅠㅋㅋㅋ 독심술? 이라니ㅋㅋ세훈이가 독심술이라니 의외네요! 그리고 종대야ㅠㅠ종인아ㅠㅠ 니넨 살아있니ㅠㅠ? 어디써ㅠㅠㅋㅋㅋ 여주의 꼬드?가 밝혀졌네요! 대혼란! 전 백현이 행동 때문에 혼란스러운데여! 그럼 넌 비글혼란!ㅋㅋㅋ 재밌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콩알탄
백현이가 앞으로 많은 활약을 보일 예정입니다!ㅎㅎ 크리스의 안타까운 어린시절도 기억해주세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3♡
10년 전
독자18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어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어잇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배견이가 배신자?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둉글둉글이에요
헐무능력자따위 없엇어....
배켜나 크리스 배신하는거야?
ㄷㄷ
대혼란이라니....
큥이가 배신하묜 크리스는 어떻게되는거에요?
오늘도 잛ㅎ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크리스랑.. 백현이가.. 싸우겠죠..? 아닌감......? (너무 당황했다고 한다.)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ㅎㅎ♡
10년 전
독자20
구마구마예여!
오 마이갓! 이럴수가!! P가 능력자라니 ㅠㅠ 대혼란이라니ㅠㅠ 병,정들이 능력자라니.. 그럼 종인이 종대도 능력자네여ㅠㅠ 너흰 무슨능력이야 ㅠㅠ 허휴ㅠㅠ 그동안 겪은 반전중에 최고였어여!!너희.. 능력자였구나..? 종대랑 종인이도 괜찮은거 맞죠?? ㅠㅠ헣ㅎ헣휴ㅠㅠㅠㅠ 근데 작가님 정말 똑똑하신거같애여ㅠㅠ 저는 이런내용 생각도 못할텐데ㅠㅠ 오노ㅠㅠ 역시 작가님은 천재였어!!ㅠㅠ 존경해여!!♡♡♡ 종대라떼랑 갑을병정 같이 연재하시느라 힘드실텐데 힘내세여!!저 구마구마가 항상 작가님 응원하고 있어여!!♡♡♡작가님 찌아요우♡♡♡

10년 전
독자21
이루나
10년 전
독자33
안녕하세요 콩알탄님. 이루나입니다. 아, 일단 주르륵님 감사합니다ㅜㅜ 흑지로 설정했을 때 남김없이 검은 색으로 창이 바뀌니 정말 몰입이 편해요 ㅠㅠㅠㅠㅠ 컴퓨터 미리보기로도 그래서 글 쓰면서도 행목했습니다. 감사해요ㅠㅠㅠㅠ. 오늘은 사실 컴티로 한 번 읽었는데, 막 제 글을 올린 뒤라 힘도 없고, 나중에 집중해서 쓰고 싶어서 일부러 미뤘거든요. 그런데 오늘 핸드폰 케이스를 바꿔서 오타가 너무 많이 나네요. (부들부들) 간만에 브금이 멜론에 있어서! 신나게 반복재생 스밍하며 읽었습니다. 제목이 Another galaxy라서 크리스를 떠올리며 진지하게 글을 읽었습니다. 오늘도 제가 만든 표지가 있으니까 민망... 어두운 색 이미지를 취한 게 다행인 것 같네요. 그럼 시작할게요. 종인이의 아버지를 죽인 사람이라니. 얼굴만 보아도 혐오감이 밀려들어오는 데에는 이유가 있네요. 엑소 내에서 가장 잔인한 역할에 어울리는 사람은 루한 같다는 생각을 평상시 굉장히 자주 해요. 그리고 평상시 제 생각에 걸맞게, 장기들을 가지고 희롱하며 잔인하게 죽여버리는 루한은... 음. 뭐라고 평가해야 할 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만약 그 피해자였다면 아마 상딩한 증오의 대상이 아니었을까, 그런 정도만 어렴풋이 알겠어요. 알 수 없는 사람들, 증오스러운 루한, 그리고 자신을 이 어두운 곳에 데려온 세훈이 사이에서 P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그 와중에서도 종인이와 종대 걱정을 하는 것이 안타까워요. P가 백현이의 목소리를 특이하다고 말하는 문단에서, P가 묘사하는 상황이 꼭 브아걸 식스센스 뮤비에서 가인 같아요! 방 한가운데에 묶여서 반항하는? 모습이요. 백현이가 말한 것처럼, 저렇게 이야기처럼 표현하는 건 진짜 아직도 너무나 어려운 것 같아요. 이래서 판타지가 어렵나 싶네요ㅠㅠㅠ... 네. 궁예 못하는 저는 저 이야기의 주인공이 누군지도 모르겠고 그저 그 아이가 불쌍하단 생각에서 멈추지만, 무언가 '정해진 수에 끼워맞춤' 이란 표현이 앞으로 어떠한 단서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해요. 멋대로 크리스라고 때려맞춘 '그 아이'는 병과 정의 기억을 지워버렸다. 그건 P나 J, K에게도 어떤 능력이 있단 것인데, 그걸 알고 있던 종인이는 어떤 경로로 알게 된 것이며 P의 능력은 무엇이 될 지 궁금해요. P의 뜻이 Pandemonium이라니. 판데모니움이라고 읽으니 편하네요. P는 열두 명 모두의 애정이란 감정에 혼란을 주는 존재일까요, 아니면 그 능력이 이 세계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물리적 혼란인 것일까요. 아니면 제가 예상할 수 없는 그 이상의 혼란인 것일지 궁금해져요. 오늘도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콩알탄
이루나님! 콩알탄이에요. 저도 주르륵님께 감사하고 가겠습니다ㅠㅠ 사실 흑지로 설정을 해두면 모바일로 볼 때에 양 옆에 있는 흰 화면때문에 종종 잘못 화면을 내리면 흰 화면이 검은 화면보다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을 때가 있거든요ㅠㅠ 그러면 저도 제 글이지만 분위기가 깨고 그랬는데 이렇게 줅님의 은혜로 (큰절)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셔서 저도 막 감탄하고 그랬어요ㅠㅠ 진짜 ㅠㅠ 굴레 읽을 때에도 한층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 같아서 얼마나 좋았는데요.. 끄흡.. 핸드폰 케이스 무슨색 사용하세요? 저는 제게는 어울리지 않는...민트색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읍니다. 이거 근데 때 엄청 잘타요 (먼산) 때.. 때 싫당.. 시르당.. 갑을병정 표지 아무리 봐도, 곱씹어 생각해봐도 너무 글과 잘 어울리는 표지인 것 같아요! 다시 한번 이루나님께 감사의 큰절을 올려요 (큰절) 사실 등장인물이 다 등장한 이 시점에서도 등장인물이 어떤 인물로 나타나게 될지 알 수 없잖아요! 근데 루한.. 네.. 제가 말을 아끼려는 이유는 큰 스포일러가 될까 싶어서 입니다ㅠㅠ 끄흡 말하고싶어..끕.. 근데 이루나님 저랑 통하신 것 같아요!!!!!!!!! 제가 이 편을 쓰면서 식스센스 생각도 했거든요!!!!! 진짜요!!! 거짓말 아님여!!!! 진짜임여!!! 어쩜 이렇게 저를 잘 아세요..? 민간인 사찰하세요..? 여기 제 방에 CCTV 달아두셨나?? (부들부들) 아니..안되는데.. 내 추한모습.. 앙대...으앙대.. 사실 제가 글을 써본 경험도 많지 않은데다가 사람들이 잘 다루지 않는 판타지라 묘사하는 부분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데 이렇게 이루나님이 한 장면 한 장면 짚어주시면서 이야기해주시니까 정말 많은 도움이 돼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ㅠㅠ 앞으로 대혼란소녀의 활약! 기대해주세요!! ㅎㅎ 오늘도 예쁜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싸랑해여!♡
10년 전
독자22
두부에요! 병이랑 정도 능력자였다니... 오늘도 역시 재밌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종인이는 어떻게 됐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그린티라떼예요!! 헐.. 대박... 오늘 브금부터 내용 하나하나 짱짱.. 헐 저 P에 저런 어마어마한 뜻이 있을 줄이야.. 그리고 백현이!!! 와우.. 제가 맨 처음에 크리에이터라고 했다가 틀리긴 했지만 거의 크리스만큼 중요한 역할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 배신자라니... 작가님 슬럼프는 무슨!!! 짱입니다!!!!! 다음편도 완전 기대ㅠㅠㅠㅠㅠ 갑을병정은 정말 한 회, 한 회가 너무 기다려져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슘슘이에요!!!
와 진짜 글 분위기랑 브금이랑 아주 와 정말 대박!!! 오늘따라 유난히 더 짱인거같아여 아 진짜 오늘도 역시 짱이에요ㅠㅠㅠㅠㅠ 아 점점 흥미진진해지네요 진짜 와... 크리스 쵸금 슬프네여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막 변백현 뭔가 겉잡을수 없는 캐릭터인거같아여 우어어어 짱이에여ㅠㅠㅠ

10년 전
독자25
뀨입니닿ㅎㅎㅎ 이번 편은 정말 사랑입니다.... 하트 작가님 계속 내 취향 저격하면 독자 쥬금.... 초반에는 세훈이랑 백현이 그냥 귀엽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백현이가 가 폭로 해버리네요 p가 대혼란이면 종인이랑 종대는 뭐고 어디에 있나요ㅠㅠㅠㅠㅠ 종인이는 다 알고 있었나요...?? 이제 대혼란ㅢ 시작!!!! 과거이야기 더 궁금해요ㅜㅜㅜ
10년 전
독자26
빵떡이에여.....홀....내가 뭘 본거져......와....작가님 빵이에여......아니 짱이에ㅕㅇ.......홀......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오아규ㅠ유튜큐뉴듀ㅠ유ㅠ너무 재미쟈나여ㅠㅠㅠㅠㅠㅠ어으어ㅐ에우으아아유유ㅜ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드디어 크리스의 정체가 나왔군여ㅠㅠㅠㅠ왕 ㅠㅠㅠㅠㅠㅠㅠㅜ다음편을 끙꿍거리며 기다리게씀니다ㅠㅠㅠㅠ사란해녀ㅠㅠㅠ
10년 전
독자27
미미에요!!!나온 그 이야기는 크리스의 어린 시절,,,?좀 불상하긴 하네요 ㅠㅠㅠ그럼 무능력자는 무능력자가 아니다!!라는 말의 의미가 이제 이해가 되네요!우왕 정말 읽을수록 몰입이 되네요!!완전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고기만두입니다!!!점점 하나씩 하나씩 모르던 사실이 밝혀지니 뭔가...하...국어곶아라 표현을 못하겠네요ㅠㅠㅠㅠㅠ
쨋든 점점 기대되고...그나저나 P 대혼란..알고보니 능력자 과연 P의 능력은?그리고 크리스의 과거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크리스의 과거가 참 ㅠㅠ 안타깝죠ㅠㅠ 앞으로도 오늘 이야기 잘 기억해주세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29
이런거주제로 영화나와도 재밌갰어요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에ㅔ...에이.. 아니에요...너무 부족한 점이 많은걸요ㅠㅠ 칭찬 너무 감사해요ㅠㅠ♡
10년 전
독자30
따뜻! 아..그랬던거군요..P는자기가능력자인것도모르고 억제장치를계속해서만져왔고.. 그렇게자기도모르게억제를하고 와.. 작가님진짜 소재가.. 난리나요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P는정말엄청난능력을갖고있겠네요.. 그런데조니니는어디에ㅠㅠ 종대는어디에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조니니 종대 곧 데려올게요ㅠㅠ 아직 풀어나갈 이야기가 많은 터라ㅠ^ㅠ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감춰졌다는 말보다는 억눌려졌다는 말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의 이야기도 함께해요!♡
10년 전
독자32
바수니)와 반전에 반전...와 p가ㅜ대혼란이라니으아아아대박 스토리가 아주 짱짱이세요 이런거 진짜 좋아요ㅠㅠㅠㅠ하트하크
10년 전
콩알탄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4
와...이번편 대박이네요 ... 지금도 완전 반전인데 앞으로 더남아있다니....와...
10년 전
독자35
알탄이에요....으어 오늘되게 엄청난이야기들이 들어있군요....대박 p가 엄청난 아이였구만.....헐헐....종인이와 종대는 어떻게된걸까요ㅠㅠㅠㅠ혼자있으면 무서운데ㅠㅠㅠㅠㅠㅠ와우 모두가 능력자.....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진짜 대단하시네요ㅠㅠㅠㅠㅠ어떻게 이런생각들을하시지ㅠㅠㅠㅠ짱짱짱 잘봤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
10년 전
콩알탄
저는 그냥 닝겐입니다ㅠㅠ 이런 주제로 글을 쓰는게 사실 제 주제에 감당할 수 있을까 싶은데 열심히 노력해서 잘 표현해볼게요!! 글 읽어줘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6
오 ............ 다들 능력자였구나 P는 대혼란? 되게 신기한 스토리인것같아요 와 ..... 감탄이 막나온다! 종인이랑 종대는 어떻게 된거죠 으엉, 얘들도 이름에 무슨 의미가 있는거겠거니 하고있긴한데 이름따라서 능력이 정해져있는건가? 빨ㄹㅣ 다음편 보고싶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항상 노래가 글 집중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듯 싶어요. 막 분위기랑 짱짱 잘어울리능! 재미있게 읽고가요~
10년 전
독자37
딸둥이에여 어제가온갔다가이제서야봐요ㅠㅠㅠㅠㅡ흡 재미진다정말ㅠㅠㅠ제머리에한계가좀잇지만 그래도재밋ㄹ어요ㅠㅠㅠ배큥이 배신잔거니그런거니
10년 전
콩알탄
백현이가 앞으로 많은 활약을 보일 것 같아요!! ㅎㅎ 가온 다녀오셨던ㄱ ㅓ진짜 부러워요ㅠㅠ 가온 애들 다 리즈였는데 T_T 잘 다녀오셨어요?♡
10년 전
독자38
프라다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여주가 크리에이터랑 꽤나 영향있는 관계였군요! 백현이 캐릭터가 정상(?)적이지 않는것이 매력적이네요.. 대혼란이라는 코드를 갖고있고..그래서 백현이의 이야기에서 여자때문에 말아먹을거라는 이야기가 있던건가요? 으아 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와...종인이와 종대의 행방이 궁금하네요..
10년 전
콩알탄
여자때문에 희수가 아니아니 크리스가 ㅋㅋㅋ 모든 일을 수포로 돌린다는 것을 예언했지만 그게 대혼란이라는 의미를 가진 P일지는.. 조금더 두고보기로 해요! 김종형제들 데려올게여ㅠㅠ 끄흡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40
4334에요! 브금제목이 어나더갤럭시라서 갤럭시? ㅋ크리스? 생각하고 왔는데 역시나 크리스가 나오고 변백현이 세계관 설명을 다 해줬네요ㅋㅋ ㅇㅣ열 변백현! 그런데 갑을병정이 뒤바뀌는건 순식간이네요 갑이 무능력자와 다를바 없는 사람들이고 병, 정이 능력자들이라니.. 오늘도 읽으면서 콩알탄니무ㅜㅜㅜㅜㅜㅜㅠㅠㅠ 하고 오열했어요ㅋㅋ 꺼이꺼이 작가님 워더..
10년 전
독자41
와.....대박.....근데 백햔이 왜 설레요? 나만그런가..? 나란변태히힝~~
10년 전
독자42
콩콩콩입니다!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감기에 걸려서 앓느라 올수가 없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병과 정도 무능력자가 아닌 능력자. 숨긴것뿐이었군요. P라는 뜻이 대혼란-이라면, 종인이와 종대도 J와 K에 숨겨진 뜻이 있을텐데. 사실 제가 영어에는 취미도 흥미도 없어서요..백현이가 여러모로 설렘포인트가 많은 아이네요. 갑이 무능력자. 병,정이 능력자. 그렇게 해석하게 된다면 오히려 병과 정은 그렇게 힘들게 있을 필요가 없었겠어요. 근데 종인이는 그런 상황 속에서도 그곳을 빠져 나오려고 했었죠. 그렇다면 종인이는 이 사실에 대해서 이미 알고 있었다는 것 같고..오랜만에 갑을병정 보니 참 좋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헐 대박이다 어렵긴하지만 차차 이해되는거같아요 조금더봐야할것 같지만...
10년 전
독자44
와어떡하냐너무재밌어요이런다크다크한거너무좋아ㅠㅠㅠㅠ정주행끝!!!이제신알신하고기다릴일만남았네용
10년 전
독자45
헐..... 뒤집어졌네요........와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소름.......ㅠㅠㅠㅠ와....
10년 전
독자46
브금이 정말 글하고잘어울린다는 생각을
매번하게되네요 그만큼 굉장히 브금선별을 잘하시는것같아요
크리스가 여자로망한다고했는데 그게과연 소녀일지ㅠㅠㅠㅠㅠ
벌써부터 기대가..

10년 전
독자47
할 대바규ㅠㅠㅠ병정이 능력자였어....반전이네요 짱짱
10년 전
독자48
크리스는P를어떻게할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오....................그럼ㅈ종인이랑여주랑둘이능력자구나하하하하하하ㅏ하핳하하종인아어디갓뎌
10년 전
독자50
초코우유에요!!!!!!!!
오.....역시 이 글은 분위기 짱짱...bb 브금에 Galaxy....ㅎ저만 이생각 한거...아니죠...?허헣 근데 브금좋네요!!!!! 영어를 못알아들어서 가사를 모르는게 흠이지만요.....^o^ㅎㅎ음 그럼 변백현이 배신자인가요...... .P이름도 나오고.....짱이네요...... 중간에 변백현...사진...이뻤던게.이렇게 갑자기 소름돋는 사진으로.....되다니....이것도 작가님의 능력인것같아요!!근데 크리스 뭔가 불쌍해요...ㅠㅜㅜㅠㅠㅜㅜ아ㅜㅜㅜㅜ변백현의 활약도 기대되고...오세훈은 나름 귀여운구석이 있는듯하고....김민석은....변태라고칩시다하ㅏㅎ핳ㅎ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51
그냥 애들이 능력이 있다는이유만으로 괴물이라고 불리게 되어서 성격이 잔인하게 바뀌게 된것이겠죠
10년 전
독자52
ㅇ..와 변백...와....
10년 전
독자53
오오 드디어 이니셜의 뜻이 나왔어......ㅠㅠㅜㅜㅠㅠㅠ 감격이다 뭔가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진도 빼야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54
헐 대박 와 자까님 천재 와 진짜 오오오..
10년 전
독자56
헐 대박 대박 와 진짜 이거 진짜 장난아니네요 완전 재밌어요 와 이걸 왜 이제서야 발견한거지 헐 병정이 능력자라니 여주가 대혼란이라니 와 진짜 대박
9년 전
독자57
병정이 능력자? 갑이 무능력자? 뭐지..제가생각했던거와는 완전다르게흘러가네요!!왜이렇게 잘쓰시는거에요ㅜㅜㅜㅜㅠ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
9년 전
독자58
스케일대박....
9년 전
독자59
와 병정이 능력자고 갑이 무능력자였다니...진짜 대박이에요 전혀 생각도 못했는데 와....
9년 전
독자60
헐진짜영화같애... ㅠㅠㅠㅠㅜㅜㅠ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헐...헐.. 이런 작품성 대박인 글을 지금 보다니..ㅇㅁㅇ!! 대혼란에 대박하고 입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읽고 갑니당!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9210 콩알탄 02.02 19:00
엑소 [EXO] 콩알들의 새해인사는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111 콩알탄 02.01 00:55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四]102 콩알탄 01.30 18:1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8205 콩알탄 01.30 01:17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7231 콩알탄 01.28 20:11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三]116 콩알탄 01.27 21:5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6222 콩알탄 01.25 16:18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二]133 콩알탄 01.25 00:20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5216 콩알탄 01.23 15:2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4188 콩알탄 01.23 01:3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3233 콩알탄 01.22 13: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6 콩알탄 01.21 01:2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232 콩알탄 01.20 13:09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236 콩알탄 01.19 23:02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예고144 콩알탄 01.14 21:2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096 콩알탄 01.13 20:10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마지막 번외179 콩알탄 01.11 18:30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번외 네번째150 콩알탄 01.09 16:59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번외 세번째146 콩알탄 01.07 18:28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번외 두번째178 콩알탄 01.05 22:25
엑소 [EXO/시완] 콩알탄썰 번외 첫번째130 콩알탄 01.03 20:5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70 完207 콩알탄 01.02 02:05
엑소 [EXO/박찬열] HAPPY NEW YEAR!♡ HELLO DEAR!♡101 콩알탄 12.31 21: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9135 콩알탄 12.31 16:19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8137 콩알탄 12.30 21:2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7151 콩알탄 12.28 18:57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6154 콩알탄 12.27 16:56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23:32 ~ 6/5 23: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