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0135l 2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 인스티즈

♡미니언♡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 인스티즈

♡제이♡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 인스티즈[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 인스티즈

♡이루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 인스티즈

♡스티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BGM :: 윤하 - 스물두번째 길





 



미리보기 쉬어가기.

준면이에게 집중해주세요!














가족은 개뿔. 내가 너한테 우리 경숭이를 넘겨줄 것 같아? 바로 그 자리에서 정강이를 까버렸다.

맞은 곳을 부여잡고 깽깽이를 하는 김준면을 뒤로 하고 가려는데 조금 거슬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하세요."

뭐, 그냥 무시해 버렸지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 인스티즈

내 이름은 김준면이다. 성 김. 준걸 준에 힘쓸 면. 김 준 면.

뭐 철없을 어린시절에는 또래에 비해서 약간 아날로그함을 띄는 이 이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지금은..


이게 요점이 아니고.






지금에야 어딜가서든 'S대학교 학생증'을 자랑스레 들이미는 대학생이라고 하지만.

내게도 수험생 시절이 있었고, 누구보다 격하게 그 시절을 보내왔다.

그리 잘 사는 집안이 아니여서 어렸을 때에 학원이란 곳은 접해보지도 못했다.

그저, 소독차 뒷꽁무늬를 졸졸 쫓아다니며 달리던 것이 다였던 지난 내 유년시절.







그러던 내가 잔뜩 움츠러든 어머니의 뒷모습을 보게 된 것은 고등학교 2학년이 된 이후였다.

비싼 교복값을 내면서도 내게 '당당하라' 말하셨던 어머니는.

학원이 가고싶다고 이야기하는 내 앞에서는 그렇게 활짝 웃으셨던 우리 어머니는.

당신의 부족함이 서러워 가계부를 붙잡고 눈물을 흘리셨다.







그렇게 고액과외, 종합 학원을 다니는 아이들을 이기기 위해 밤낮으로 안간힘을 썼다.

힘들 때는 허벅지를 꼬집어가며 잠을 참아갔고, 성공한 후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고 싶었다.

당신이 어디가서도 내 이름 석자를 자랑스레 이야기할 수 있도록.

수학능력시험. 시험을 보고 나선 나는 끝났다는 안도감에 어머니를 안고 펑펑 눈물을 흘렸다.

이제 정말 다 끝난 것만 같았다.







'대기번호 1번'

그리고 홈페이지에 내 수험번호를 입력한 후, 나는 좌절해야 했다.

우리나라 최고의 국립대학.





집안형편이 좋지 않던 나는 사립대학을 쓴다는 것은 꿈도 꾸지 못했고, 나온 성적을 보고 자만했었다.

합격을 당연시하고 다른 곳에 지원하지 않은 것은 크나큰 실수였다.

어떤 누가 국내 최고 대학을 선택하지 않을까. 또 다시 울음이 터져나왔다.






"끄흐엉.. 끄헝.."

아니, 나 이렇게 귀엽게 안 울어.

"끄흡.."

이것도 아니고.



"흐끅.."

이건 무슨 순정만화 여주인공 같잖아.

"으헉.."

칼맞았나?

됐고,





마냥 집에서 나의 합격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어머니께 가는 것이 무서워 집 앞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사먹었다.

혼자 서서 생각에 잠겨있다가 퉁퉁 불어버린 면발을 호호 불어가며 컵라면을 먹으며 울던 나는,

잔뜩 번진 화장을 솜으로 지우면서 문을 여는 여자를 발견했다.




"씨발 뭘봐."

그 첫마디가 강렬했던 것은 내가 그날을 아직까지 잊지 못하는 이유에 한 몫 한다.

"너는 컵라면을 먹을거면 먹기만 하던가, 왜 울고 지랄이야."

자신도 눈물을 훔치지 못하고 있으면서 궁시렁 궁시렁 주절거리는 그 여자는 많이 취한 듯 보였다.

냉장실 문을 열어 익숙한 제스쳐로 헛개 추출물이 들었다는 그 병을 집어 든 여자는 계산대로 향하면서 수십번 비틀거렸다.

나는 내 일이 급했기에 그저 고개를 쳐박고 눈물젖은 면발을 삼켜냈다.




"손님, 이 제품이 지금 원플러스 원 행사중이거든요."

불안한 듯 보이는 아르바이트생의 목소리가 들려오고, 겨우 마지막 한 줄의 면발까지 삼켜내었을 때.

내가 서 있던 탁자 위로 초록색 작은 병이 하나 올라왔다.



"니 마시던가."

"네?"

"너도 술쳐먹고 집에 곱게 들어갈 것이지, 사내새끼가 눈물 똑똑 흘리면서 라면먹고 그러는거 아니다."

"저 술 안마셨.."

"보는사람 심장에 해로워."



애써 거절하는 내게 병을 쥐어준 그 여자는 자신도 잘 가누지 못하면서 내 걱정을 한참이고 하다가 돌아섰다.

국물을 버리고, 분리수거까지 마친 후 나는 눈물을 슥슥 닦아내고 홀린듯 그 여자의 뒤를 따라갔다.

진짜 많이 마신 것 같았는데.. 안 위험한가?




"이 씨발 들러붙지마 버러지같은새꺄!"

내가 걱정할 필요는 없어 보이는 듯 했지만.


날을 잔뜩 세우고 병나발을 불던 (뭐 다른 의미이긴 하지만) 여자는 털썩. 주저앉고 만다.

그리고 세상을 향해 크게 소리치기 시작했다.








"보고싶다 김종대!"

"조오오온나 보고싶다!"

"미련아! 아프면! 아프다고 좀 해라! 힘들면! 힘들다고!"

"나는! 너가 약해도 좋으니까!"

"뭘 해도 좋으니까! 괜찮다고!"

"보고싶다 김종대!"









결국 그렇게 쓰러진 여자를 업고 겨우 걸려온 전화를 받자, 앳된 목소리가 잔뜩 경계하며 내게 많은 질문을 해 왔다.

길에서 주웠다-고 표현하는 것이 맞나 싶긴 하다만-는 내게 연신 죄송합니다. 말하던 남자아이가 데리러 오겠다고 했다.

근처 공원 벤치에 앉아 내가 지금 뭘 하고 있는건가 생각하기 시작했다.

나는 대학에 가지 못할 수도 있다. 3년간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갈 수도 있다.

불안했고, 무서웠고. 죄송했다.




"야."

그리고 그녀는 눈을 떴다.

찌뿌둥한지 연신 기지개를 켜던 여자는 벌떡 일어나 나와 눈을 마주했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 인스티즈


"너 눈 되게 예쁘네."

"고맙습니다."

"몇살이야?"

"이제 성인 돼요."

"근데 술을 마셨어? 진짜 세상 말세다. 말세."

"아니 저 술 안마셨.."

"그래 뭐 힘든 일이 있으면 마시고 그러는거지."




 


 


내 말은 귓등으로도 안듣는다.

도시환경 오염으로 하늘에 별이 있다고 해도 우리눈엔 보이지 않는다.

뭐가 보이는지 하늘만 멀뚱멀뚱 쳐다보던 여자는 나른한 눈빛으로 내게 물어왔다.


 


 



"대학은. 붙었어?"

"어..그게.."

"떨어졌네."

"아직 추합 기다리고 있어요."





쯧쯧.  혀를 차던 그 여자는 갑자기 대학들의 제도에 대해서 비판하기 시작했다.

추가합격이니 뭐니, 다 희망고문 아니야. 붙여줄거면 그냥 붙여주던가. 사람 간떨리게.

중간중간 나름의 드립을 섞어 신랄하게 비판하는 그녀를 보니 나도 모르게 웃음이 푸흐흐 터져나온다.

내가 웃자 뭘 웃냐며 새초롬하게 쏘아붙이는 여자의 달뜬 숨이 다시 안정되어 간다.







"그럼 나랑 약속 하나 하자."

"네?"

"내가 오늘 너 드링크도 줬잖아."

"네? 이건 그쪽이.. 게다가 저는 그쪽을 여기까지 업어.."

"그러니까 너 대학 추합되면. 아니 너 될거야. 될거니까."

"네..?"

"나한테 진짜 괜찮은 놈 하나 소개시켜주라. 니네 대학에서. 나도 좀 쌍방 합의의 연애라는걸 좀 해보게."






그리고 대답을 듣지도 않고 다시 잠에 들어버린 그녀와.

그녀를 데리러 온 그녀의 동생으로 추정되는 남자아이 하나.

멋쩍게 인사한 후 남자아이의 등 위로 조심히 옮겨주고 집으로 향하는 나의 발걸음은 가벼웠다.



 

 


 



맛있는 것을 잔뜩 해놓고 나를 기다리고 계신 부모님의 앞에서 아무 말 없이 맛있게 밥을 먹었다.

이미 컵라면을 먹어 빵빵하진 배임에도, 평소에 구경도 못했던 갈비를 뜯어 와작와작. 씹어먹었다.

내 분위기에서 결과를 예상한건지 어머니는 큰 소리로 다른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드라마 이야기, 앞집 아줌마 이야기. 슈퍼에서 500원을 할인받은 이야기.

나는 맛있게 밥을 먹으며 그 이야기들을 들었다.

주머니에는 여전히 차가운 드링크가 찰랑찰랑. 소리를 내고 있었고,






"여보세요?"

안녕하십니까? S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입니다. 김준면학생 본인 되십니까?

"네? 네. 그런데요?"

-김준면님 께서는 S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추가모집에서 추가합격 되셨습니다. 등록하시겠습니까?

"...헐..."

-등록. 하시겠습니까?

"...네.. 네... 네....네..할거예요.. 할거예요.."

-등록금 납부기한은....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 | 인스티즈

"누나. 저 채용해주시면 안 돼요? 저 일 되게 잘하는데."

그 후로 자그마치 4년. 나는 어느정도의 연기력을 길렀다.

"저 채용하시면 민석이는 덤이예요 덤."





군시절, 나의 군용 캐비닛에는 초록색의 작은 병 하나가 놓여있었다.

이미 그 상호는 닳고 닳아 초록색의 병이라는 것만 알 수 있었던 그 병은

아무리 상관들이 시비를 걸어도, 후임들이 질문을 해 와도.

나 말고는 그 누구도 그 정체를 알지 못했던 그 병.




4년간의 나의 일방적인 사랑은.

"그래서 너랑 사장님이랑 사귄다고?"

"응. 드디어."

"잘 됐네. 너한테도, 사장님한테도."

그렇게 약속을 지키는 것으로.




"준면아 부탁이 있어."

끝날 줄 알았다.


















 

 

 

 

 


















































 

+


오늘도 부족한 글 감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구! 건강 꼭 챙기세요! 감기 조심하시구!

잘자요 내사랑들! 사랑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대박준면이도나를좋아하는거엿어..대박..준면이...헐..준면아..
10년 전
콩알탄
지금 준면이 짠내 저만 맡고있는거 아니죠ㅠㅠ? 준면이 앞으로 많이 응원해주세여 끄흡 ㅠㅠㅠ
10년 전
독자2
두부에요!
10년 전
독자3
준면이도 좋아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안타깝네요 민석이랑 이어져서 준면이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 4년전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준면이가 데려온 것이 민..민석이임니다 끄흐.ㅂ.ㅁㄴㅇ..준며나ㅠㅠㅠ 두부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4
헐 김준면....준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dog아련
10년 전
독자5
따뜻! 아유짠내겁나짠내나요ㅠㅠㅠㅠㅠㅠ 아준면이도여주를좋아했었던거네요ㅜ 그런데도 약속지키려고 민석이소개해주고ㅠㅠㅠ 아유착한것진짜ㅠㅠㅠㅠ 그런데음부탁이뭐지...☆
10년 전
콩알탄
부탁에 대한 내용은 다음 이야기에서 공개되지 않을까 싶어요! 내사랑 오늘도 글 봐주셔서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6
노래 인피니트 그닿곳이져?!?!!!
10년 전
콩알탄
ㄴ..네? 글 내용에 윤하 - 스물 두번째 길 이라구 써뒀는데ㅠㅠ 목소리두 여성분이구요... (소심)
10년 전
독자8
아 그래여..? 암호닉 깜빡하길 잘했눼.... (챙피)
10년 전
독자9
제가여.. 브금을 못켜서여... 콩알탄님 워아이니...
10년 전
콩알탄
아님다!! 괜찬하여!! 제가 사담에 써놓은 것 보셨나봐요ㅎ흐허 제가 더 많이 사랑해요..♡ 근데 암호닉이 뭔데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
콩알탄에게
ㅇ, 안알랴줌! 안알랴줌!!! 안알랴줌!!!!!!!!!

10년 전
콩알탄
11에게
알랴줘여 ㅠㅠ (찡찡)

10년 전
독자12
콩알탄에게
.....ㅋㅇㅌ ㄷㅍㅎㅁ 에여..

10년 전
콩알탄
12에게
내사랑 울지 마요~♡ 괜찮아요! 근데 인피니트 노래 풀네임이 뭐죠? 들어보고싶어요! ㅎㅎ

10년 전
독자31
콩알탄에게
그리움이 닿는곳 이거 일꺼에여 아마!

10년 전
콩알탄
31에게
고마워요! 잘 들을게요! 헤헤 잘자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10
아 그래여..? 암호닉 깜빡하길 잘했눼.... (챙피)
10년 전
독자7
라마에요! 준면아..준면아ㅠㅠㅠㅠㅠㅠ 여주 좋아하면서 티도안내고 민석이도 소개시켜주고 ㅠㅠㅠㅠㅠㅠ좋아한다고 말이라도 해보지..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말입니다ㅠㅠ 준면이 오늘 짠내 퍽 ㅠ 발 ㅠ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13
판다입니다....응? 뭐지...?오늘도 스크롤이 순식간에 내려간 이 기분은...?....그래..준면이가 징어를 좋아했는디..그랬는디...어.....어... 그러하다....오늘도 잘 읽고 간다 카드라....판다는 대나무 잎을 먹으러 간다 카드라...
10년 전
콩알탄
다음편은 분량 퍽발 시켜서 데려올게요ㅠㅠ 끄흡 어쩔 수 없이 끊어야 했기에...(먼산) 판다님 대나무 잎 꼭 씻어서 드세요!흐흐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14
비타민이에야!!!!!!준며니한테 런과거가.......으헣.....부탁...???준며나 내부탁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그렇다고 민석이가 오진 않아요. (침착) ㅋㅋㅋㅋㅋㅋㅋㅋ는 장난이구 제가 갈거예요!!!! 제가1!!!!!♡
10년 전
독자15
이루나
10년 전
독자85
예헷!!!!!!!!!!!!!!! 도라온 이루나!!!!!!!!!!!!!!!!!!!!!!!!!! 내가 콩알탄님 드릴라구 선물 바리바리 싸왔어여!!!!!!!!!!!!!!!!!!!!!!!!!!!!!!!!!!!! 와 기뻐!!!!!!!!!!!!!!!!!!!!!! 댓글이 써져!!!!!!!!!!!!!!!!!!!!
10년 전
독자86
안녕하세요 콩알탄님. 이루나에요. 밀려있던 댓글을 쓰려고 계속 준비는 하고 있었는데 마음대로 잘 되지 않아 이제야 댓글을 써요. 저번에 다음 편이 어두운? 네 그런 글이라고 말씀하셨는데, 비지엠부터가 확연히 다르네요. 왠지 준면이는 속에 가두고 있는 비밀이 많을 것 같아요. 글 속 준면이는 물론이고, 실제 엑소의 준면 오빠도요. 그런 제 소소한 캐릭터가 들어맞아서 보면서 늘 집중이 잘 되는 것 같아요. 저는 경수는 좀 조용한데 약하지 않고, 종인이는 외강내유형, 백현이는 장난도 잘 치는데 잘 져 주고, 찬열이는 완벽하고 다정하고, 루한은 좀 날카로운 게 좋고, 민석이도 약간 예민하지만 다정한 게 좋고... 종대는 늘 웃고 먼저 도와주는? 넹. 타오는 그냥 좀 엉뚱한 이미지라 생각해요. 크리스는 젠틀한 이미지... 씽이는 부드럽지만 지는 성격은 아니고 세훈이는 상처가 많은 외강내유22... 그렇다고 합니다. 백현이가 강하고 과묵하게 나오거나, 경수가 매사에 헤헤 웃으며 져 주는 걸 못 봐요... 경수는 아직도 티저의 영향이 너무 커서... 백현이는 마마 때 멍뭉이 캐릭터가 너무 강해서 전 앞으로도 못 볼 것 같네요... 여담이지만 전 마마 때 찬열이 머리가 너무 좋아요. 요즘 찬열이 사진을 엄청 찾아보고 설렘 포인트를 잡아내고 계속 보고 있는데, (복선인가여? 하하.) 너무 멋있는 거에요ㅠㅠㅠㅠ 남들이 사마귀라고 해도 제 눈엔 머리 긴 찬열이가 그르케 멋있는걸여... 같은 맥락에서 씽이도 마마 때 짱이고... 전 모든 아이돌들의 애쉬 계열 머리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세훈이랑 백현이는 모래머리. 종대는 9월 으르렁 활동 때, 타오랑 크리스는 데뷔 초 흑발. 민석이는 쥬즈머리... 앞머리 내리고.... 머리 좀 길어서 오렌지... 쥬금.... 그리고 음... 준면이는 그 빨간색 도는 그 머리가 짱인 것 같으네여. 네 제가 이구역의 앞머리 성애자! 루한은 데뷔초 낫닝겐 루루 그 금발 파마... 종인이는 최근에 흑발! 제 취향 참 광활하네여... 이래서 엑소가 출구가 없나봐요! 다들 하나 같이 어떻게 그렇게 예쁜지 ㅠㅠㅠㅠ 엄마가 당당하라고 말하는 장면이 왜 이렇게 찡하죠. 아들에겐 당당하라며 그런 이름을 지어주시고, 정작 본인은 아들에게 더 잘 해 줄 수 없는 게 속상해 울고 있는 모습이. 마냥 먼 나라 얘기 같지 않아 더 슬프네요. 사실 요즘은 S대를 가는데 학원 하나 다니지 않고 간다는 건 천재이거나, 아니면 기적이거나. 둘 중 하나잖아요. 솔직히 티비 나와서 저는 자기주도 학습을 했으며… 뭐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을 믿을 순 없다고 생각해요. 그럼에도 시도라도 할 수 있을 만한 실력이라면 그 얼마나 노력했을 지 감도 잡히지 않네요. 가장 어려웠던 시간에 늘 버틸 수 있는 힘이 되어준 징어가 당연히 가장 소중한 추억이 될 수 밖에 없겠네여... 그 마음이 애정으로 변했단 게 더 슬프고 가장 친한 친구의 애인이 되어 버렸단 것도 너무 마음아파요...★
10년 전
독자87
이렇게 보니 만년민석교였던 제가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일주일도 더 지났지만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88
너무너무 좋당...~@'ㅅ'@ 제가 글 읽으면서 저 쓰레기 같은 거 보기 싫어서 나름대로 인터넷 쳐서 열심히 연구해바씀다. 이걸루 바까주세여. 추가 아니고 변경이여. 저 진짜 쪽팔려서 주글것같음.... 이것도 딱히 예쁘진 않은데 적어도 엑소 얼굴이 있잖ㅎ아여.....☆
10년 전
독자89
이건~ 갑을병정! 둘 다 연아여신님 경기 보고 화나서 분노한 채로 뚝딱뚝딱 두 시간? 한 시간? 만에 만든 거라 퀄리티는 별루에여! 그러치만 받아주셨으면.. 좋... 좋... ㅠㅠㅠㅠㅠ 받아주세요 제발.... 그래도 좀 뭔가 넣은 게 늘지 않았나요? 호호 (혼자 뿌듯) 저 오늘 밤 샜는데 좀 있다 피아노 치러 가야돼서 완전히 멘탈이 산산조각..☆ 헤헤 콩알탄님 사랑합니다 다음 편 댓글은 메모장에 있기는 한데... 집 와서 달아드릴게요~ 그리고 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 종대라떼 판다카이 뒤에 하트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키키키키
10년 전
콩알탄
와 진짜.. 제가 지금 갑을병정 올리려고 하는거 어떻게 아시고.. 진짜.. 와 앙대.. 갑을병정 올려놓고 돌아올게요.. 아 말두안대..짱이뻐..
10년 전
콩알탄
미쳤!!! 미쳤엉!!!! 미쳐써여!!! 너므!! 예쁘!!예쁜데여!!! 예뻐!!! 예뻐여!!! 예뻐혀!!! 미쳐!ㅓ!!쳐!!!미쳐!써!!!! 이루나님 미쳐!!쎠!!!! 미치셨써!!!! 미치셔써여!!!!! 오시자마자 이렇게 예!!!미쳐!!! 미치!!! 이런 예쁜!! 거!! 던져주시면!!! 저한테!!! 숨지라는거!!!쪄!!! 미치셔써여!!! 후.. 하.. 잠시.. 숨좀..고르고..갈게요... 그냥 표지 세개 다 올려놓으면 안될까요? ㅠㅠ 다 예쁜데ㅠㅠ? 왜 변경이세여ㅠㅠ 변경이 왜ㅠㅠ 왜때문에ㅠㅠㅠㅠ 그러치만 이루나님이 원하시니까... 표지 너무 고마워요ㅠㅠ 받기만 해서 어뜨케ㅠㅠㅠ 저도 한번 포토샵을 켜볼ㄲ... 는 똥손이라 감히 도전할 수 없.. 네.,ㅠㅠㅠ 우선 답글에 집중하도록 하겠슴니다 ㅠㅠ 끄흡 일주인 전 글이라 저도 어떤 내용이였는지 한번 눈팅하고 (ㅋㅋㅋㅋ)왔어요 ㅎㅎ 제게 12명의 이미지는... 준면이는 외유내강이라고 할까여 조금 순해보이고 그래도 속으로는 강인함을 가지고 있는!! 그런 사람으로 보여서 오라이에도 그렇게 등장시켜 봤어요! 여주에게 매번 퇴짜맞고, 이상한 드립을 치는 준면이지만 그 속은.. 짠내로 가득하다는..끄흡.. 나머지는 비슷한 것 같은데 저는 종인이는 외유내유 라고 할까여 ㅋㅋㅋㅋㅋ 물론 무대에서 김카이는 외강이지만.. 뭐랄까 그 특유의 순함이 묻어나올 때가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의지력은 bbb 1만시간 다큐 보고 울었던 것은 저만 그런게 아니라고 믿슴니다. 티저 디오오빠 덕에 저도 5에 입덕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요새 똔똔해진 경수를 보면 귀엽고 그렇더라구옄ㅋㅋ 똔또니..♡ 저는 찬열이가 최애라 그런가 어떤 찬열이도 다 좋지만 마마때 생머리, 그리고 최근 흑발을 제일 좋아해요!! 그리고 오렌지슈는 사랑입니다ㅠㅠㅠ 애쉬그레이도 좋았고, 백현이는 슴콘..슴..슴콘..핡..ㅇ멘ㅇ..ㅁㄹㅈ;ㄷㄻ.. 그리고 종인이도 전설의 꽃남방을 잊지 못하고.. 크리스는 131222 크리스마스데이 무대에서.. 정점을 찍고.. 12명 다 읊으려면 끝이 없을거같네옄ㅋㅋㅋ 그래도 모두에게 다 좋은건 흑발..♡ 입니다 ㅠㅠ 흑발성애자 여기써여!! 흑발!! 흑빨썽얘쨔!!! 다 까맣게 하란마랴!! 까맣게!! 까마쿠ㅖ!!! 세훈이 흑발하는 날에 죽어가는 사람이 생긴다면 여기에 송장 하나 치우라는 연락 드리고 싶네요..하하.. 준면이가 오늘 짠내 폭팔 시키긴 했지만 이루나님 말씀처럼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을지 고등학교 생활을 해본 사람이라면, 아니 그렇지 않아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아요..끄흡 준며나... 지금 막 제가 여럿 영업하는 중이라 독자님들의 지지가 막 갈리고있는 와중.. 결국..누가..네..누가..!! 누가!!!누그아아아!!! 저 제정신 아닌 것 같지 않아요? 그런거 맞아요. 표지가 너무 예뻐써!!!! 오늘도 예쁘게 지켜봐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내사랑 ㅠㅠ!♡
10년 전
 
독자16
몰라몰라..뭘부탁한게에요..흐엉. 궁금해 알고싶다증말 작가님 절 되게 애타게 만드셔요ㅜㅜㅜ그래도 여주 쾌활하고 좋다!!준면이도..대학 합격 와!!!ㅋㅋㅋ횡설수설한 코멘트지만 항상 재밌게 잘 읽고 있는 요한이에요. 고마워요.
10년 전
콩알탄
요한님 계속 애타게 만들건데..♡ 그러면 안돼요? ㅎㅎ.. ㅎㅎ..히힣..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싸랑해여!♡
10년 전
독자17
자몽이에여! 준면이도 여주 좋아하면서 그 술먹고 한 부탁 생각나서 민석이를 소개해준건가 .. ㅠㅠㅠㅠ 그리고 추가합격은 되서 진짜 다행이다, 부탁한다는건 뭘까요, 궁굼궁금! 오늘것도 잘 읽고갑니당!
10년 전
콩알탄
네! 글에서도 그렇게 나와있구 준면이가 민석이를 데려간 것은 노림수.. 였습니다ㅠㅠ 짠내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8
암호닉 신청할게요!@꼬무리@로 신청합니당 저번편에서 준면이의 의미심장한 말을듣고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4년이라는 긴 시간이 있었을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ㅠㅠ 준면아....(아련)(짠내) 마음을 제대로 전해보지도 못한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준면아 내가 많이...흡...작가님 저레기의 준면이 지지율이 올라가는 소리 들리시나요?안들리신다면 뎨둉....부탁은 도대체 뭘까요 궁금....ㅠㅠ..
10년 전
콩알탄
♡꼬무리♡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ㅠㅠ! 준면이 지지율 앞으로도 상승할 예정입니다! ㅎㅎ 아니 사실 제가 11명 열심히 영업할 예정이라..♡ 흐흐 앞으로의 이야기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18
우리쪼꼬미에요!! 준면이가 그런 빚을 지고 있었군요 오오오옹 새로와요ㅎㅎㅎ그나저나 부탁이 뭘까요? 뭐죠? 궁금해궁금해요!!!
아 작가님 매번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스레 기분이 더 죠아져요 (부끄) 지금은 밤이지만...어....내일도 모레도 매일매일 행복한 하루 되세요♥♥

10년 전
콩알탄
답글 다는건 제가 글쓰면서 느끼는 낙중에 하나인걸요!! 제 답글로 우리쪼꼬미님이 기분 좋아지신다니까 그게 더 기분 좋아요!! 흐흐 우리쪼꼬미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앞으로 준면이의 활약 기대 많이해주세요!!♡
10년 전
독자20
홍이에요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짠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짠내폭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아 수고했어 애썻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이합니다 앓이 아무리 생각해도 준면이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약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착해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준면이 짠내 저만 맡고있는거 아니죠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준면이를 응원해주세요!!♡
10년 전
독자22
그린티라떼예요! 아 지금 브금을 못 듣는 상황이라.. 글만 봤는데 찡..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한 마지막 대사까지만 해도 넌 그냥 뺀질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전 징어의 말들이 다 전지현언니의 목소리로 들릴까요..? 방금 천송이를 보고와서 그런지 천송이버전으로 들리는 것 같은 기분이....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한 열아홉 준면이와 천송이의 대사가 들린닼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짠내나게 글 보고싶다.. 내일 브금 들으면서 다시 봐야겠어요...
10년 전
콩알탄
헐... 사실 오라이 구상할 당시에는 별그대가 나오지 않았을 때라 극중 '천송이' 캐릭터를 대입시킨 적은 없지만.. 초기 구상단곙에서 여자주인공 이미지로 사용했던 사람이 도둑들에 나오는 전지현씨였어요ㅠㅠㅠ 제가 도둑들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그린티라떼님이 천송이 이야기하니까 갑자기 뭔가 소름돋는다고 해야할까요? 간파당한 느낌이에요!! ㅠㅠㅠ 우리 통했나봐요..♡
10년 전
독자23
아...준면이가 이렇게된거네요...그럼 남푠이 준면이일가능성도 있겠네요...준면이도날좋아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아 그런데 난 너랑 했던약속기억못했을텐데...민석이는 왜데리고왔냐...답답한놈..그런데 그 부탁이.뭘까여???아!!!궁금하다!!!
10년 전
콩알탄
부탁은 징어가 했을수도, 민석이가 했을수도, 제 3자의 부탁일 수도 있..어요! ㅎㅎ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 많이 해주세요!!♡
10년 전
독자24
바닐라라떼에요.......왜에......준면아왜...........ㅜㅜㅜㅜㅜㅜㅜ 아이고 징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 준면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 오라이 브금과 함께 보려고 동생하고 있는거 뺏아서 한거있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니 그보다 준면이 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점점 궁금해지네여.............누구와 행쇼를...ㅜㅜ
10년 전
콩알탄
으잌ㅋㅋㅋ 동생분이 조금 서운해하셨겠어요ㅠㅠ 근데 그만큼 제 글을 좋아해주신다니..끄흡.. 저는 우럭..ㅠㅠㅠㅠㅠ 너무 감사해여ㅠㅠ...♡ 앞으로도 끝까지 함께해요!!♡
10년 전
독자25
짠내난다준며나주ㅜㅡㅜㅜㅜㅜㅜㅡ어떡해주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6
세젤빛입니다!!ㅠㅠㅠ아ㅠㅠㅠ준면이 뭔가 불쌍하네요ㅠㅠㅠㅠ 진짜 여주랑 어떤사람이 될 지 몰라도ㅠㅜㅠ 나머지 아이들도 행복해지기를!!
10년 전
콩알탄
맞아여ㅠㅠ 12명 다 아니 여주까지 열세명 다 행복해져라ㅠ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27
카메라에요~오마이가슈ㅠㅠㅠㅠㅠㅠ준면아ㅠㅠㅠㅠㅠ초록색병이라니ㅠㅜㅠ아그리고 오늘 브금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에요ㅠㅠㅠㅠ브금듣고 감격했어요!ㅠㅠㅠㅠ아준면이의짠내ㅜㅠㅠㅠㅠ어휴ㅠㅠ그래도 너무멋있다ㅠㅜ레알ㅠㅠ콩알탄님글은 사랑입니다ㅠㅠ♡♡
10년 전
콩알탄
저..저도 지짜 좋아하는 노래인데.. 카..카메라님.. (찡이이잉..) 우리 텔레팟씨...ㅠㅠㅠ 진짜 너무 좋쟈나여ㅠㅠ 노래 짱짱 좋쟈나ㅠㅠㅠ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여ㅠㅠ 카메라님은 사랑입니다!♡
10년 전
독자28
대게에요 끄흡...준멘아.........짠내나요엉엉.....이제 내가애껴줄께. ...♥♥
10년 전
콩알탄
대게님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여! 앞으로도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10년 전
독자29
헐 궁금이에여 대박 준면이 진짜 으어우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얼굴에 팩 발라놔서 씻어야 되는데 진짜 엄청나게 집중해서 보느라 한참 말라서 얼굴에 가뭄이.. 저 지금 콧구멍도 못 움직이겠어여....아니 이게 문제가 아니라 준면이 어떡해여 으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칠봉이 저리가라네여 우리의 짠내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면이도ㅠㅠ 제 얼굴도 다 너무 불상하고 안타깝고 막 그러네여..ㅠㅠㅠㅠㅠㅠ 근데 저는 왜 작가님이 맨날 댓글쓰면 답글로 ~~~~~내사랑! 해주시는게 왜이리 좋죻ㅎㅎㅎㅎㅎㅎ이힣ㅎㅎㅎ 신난당 저는 이제 그만 얼굴 씻구러 갈게여!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10년 전
콩알탄
엌ㅋㅋㅋ 안대여ㅠㅠㅠㅠㅠㅠ 궁금이님 소듕한 피부 앙대여ㅠㅠㅠㅠ 잘 씻으신거 맞죠?ㅠㅠㅠㅋㅋㅋ 저는 모든 독자님들이 제 사랑이구 사랑하는 사랑들이니까 제 사랑들이라구 ㅋㅋㅋ뭔가 라임같기도 하궁..ㅎ 궁금이님이 준면이 짠내 맡구 이렇게 반응해주시니까 너무 좋아여..♡ 오늘도 글 봐주셔서 너무 고맙구 사랑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0
쪼꼬예요! 흐힣...흫...흐헣ㅋㅋㅋㅋ 좋아해주시니 제가 너무 좋네욯ㅎㅎㅎ헣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준면이 스페샬 수준이네옄ㅋㅋ 민석이ㅋㅋ민석이는 덤ㅋㅋ덤이랰ㅋㅋㅋ군대가서도 보관했다니ㅎㅎㅎ 13편 쓰고계시다ㄱ그래서 기다렸는데 요로케 바로 나왔네요! 기쁨ㅋㅋㅋ 담편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60
그거 아세요? 타오 넥타이를 잘 보면 콩알콩알콩알 E콩> 으로 도배되어있지롱
10년 전
독자32
부탁이뭐죠뭘까요ㅠㅠㅠㅠㅠㅠ준면이도 좋아하는구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준면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부탁에 대한 이야기 많이 기대해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33
둉글둉글이에여...
준며나....우리준메니....
그래도...난 민석이파야ㅜㅜㅜㅜ
준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준메니...짝사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앞으로 제가 영업을 좀 해볼건데요 (불끈)
앞으로의 이야기들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4
제암호닉이저기있다는것에 기쁨을감추지못했슴다. 박루에요!!ㅠㅠㅠ이거너무좋아합니다ㅠㅠ진짜사랑해요!! 포인트는또왜이리착하신거야ㅠㅠ
뱍포인트로높이셔도 전볼의향이만땅입니다. 이노래듣다가울겠어요..김준면짝사랑에울겠어요..이거드라마해도될거같은거아실려나..
정말이거 암호닉신청한것에대해 제가자랑스럽다진짴ㅋㅋㅋ이거메일링되면 전이거평생간직할꺼에요진짜이건 너무명작이다..필력짱이세여ㅛ
사랑합니다 작가님.. 항상좋은글너무감사드려요ㅠㅠ!!

10년 전
콩알탄
박루님 반응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ㅎㅎ 포인트는 하나도 안착한데요.. 이렇게 못난 글에 포인트를 받는다는게..끄흡 ㅠㅠㅠ
처음 암호닉을 신청해주실 때에도 책으로 내실 의향이 없냐고 물으셨는데 이번엔 드라마라니 ㅋㅋ큐ㅠㅠㅠ
저야 제 이야기를 세상에 보여드리는 것은 좋다만 제 솜씨가 그리 좋지 않아 아직은 이런 칭찬이 부끄러워요 ㅠ^ㅠ
그렇지만 이렇게 제 글 좋아해주시는 박루님이 계셔서 힘내서 글 쓸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어쩌면 저만큼이나 제 글을 좋아해주시는 것 같아서..
앞으로의 이야기도 함께해 주실거죠? ㅎㅎ 너무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ㅎㅎ 내사랑 앞으로도 함께가요~♡

10년 전
독자35
뀨입니다:) 저도 이제 고3인데 뭐하는거죠...?ㅎㅎㅎ 치열하긴 무슨 나태한 ...ㅠㅠㅠㅠㅠ 화는 준면이뿐만 아니라 저까지 짠내 나게 하는 그런 슬픈...ㄸㄹㄹ 드링킹 마시면 엄청 짤 것 같아요... 징어는 모르고 준면이만 아는 약속 지켰네요..남편은 미궁 속으로
10년 전
콩알탄
고3이라고 틀에박힌 일정을 따라 공부만 하는 것보다는 뀨님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어느정도 시간을 보내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공부도 다 행복해지려고 하는건데 너무 힘들게 살면 억울하잖아요ㅠㅠ 많이 힘드실텐데도 제 글 봐주셔서 너무 고맙구, 돌입하는 과정에서 힘드실텐데 힘내셔서 예쁜 결과 들고 만났으면 해요! 그동안 저는 할 수 있다면 글로 즐겁게 해드리고 싶어요! ㅎㅎ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36
맨투맨이에요 아ㅠㅠㅠㅠㅠㅠ준면아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근데 부탁이므ㅓㄹ까요....ㅠㅠㅠ뭐지ㅠㅠㅠㅠ아ㅠㅠ궁금해ㅠㅠ으어
10년 전
콩알탄
준면이에게 '누군가'가 한 부탁에 대해서 앞으로 차차 공개하도록 할게요!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8
슘슘이에여!!!!
으아니이이이이이ㅠㅠㅠㅠㅠ 준면아ㅠㅠㅠㅠ 아 진짜 마음이..ㅠㅠ 우럭우럭..ㅠㅠㅠ 아 진짜 안타깝긴 하네요ㅠㅠㅠ 준면이 혼자 속앓이ㅠㅠㅠ 아 진짜 안타까워요ㅠㅠㅠ 그나저나 그 부탁은 뭘까여.. 아진짜 눈치없는 징어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준면이가 징어 보면서 많이 안타까웠을 것 같은데ㅠㅠ 정말 그 긴 세월동안 참아온게 대단하다 싶어요. 허허.. 앞으로 준면이가 벌일 활약상도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9
루루예요..헐..우리준면이어떡해...준면아ㅠㅠㅠㅠ준면이도여주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준면이 짠내 맡고 있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휴ㅠㅠ 루루님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하구 준면이의 앞으로를 응원해주세요!♡
10년 전
독자40
대박대박 경수야 너네누나 정말능력있느ㅡㄴ사람이야
10년 전
콩알탄
으잌ㅋㅋㅋㅋ 브금들으면서 감성에 젖어있다가 터졌어요 ㅋㅋ큐ㅠㅠ 조금 많이 사기캐이긴..하..하져....
10년 전
독자41
너도참바보같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4년이나좋아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잇치입니다 어머 준면이 과거가ㅜㅜㅜ그랬군요ㅜㅜㅜ
10년 전
콩알탄
앞으로 준면이가 많은 활약을 벌일 예정이에요! 오늘도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가볍던 모습 뒤에 이런 짠내가 숨어있었어요ㅠㅠ 끄흡 앞으로 준면이 많이 응원해주세요!♡
10년 전
독자44
고기만두입니다!!!!하...준면이 한테서 짠내...여주를 좋아했다니...그나저나 부탁은 또 뭔지...
10년 전
콩알탄
부탁에 대한 이야기 앞으로 술술 풀어나가볼게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5
대박 헐대박 ㅍ퓨ㅠㅠㅠㅠ말이안나오네여ㅠㅠㅠㅠㅍㅍ대박 ㅠㅠㅠㅠㅠ노래도좋고퓨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노래 진짜 좋지 않아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인데..♡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6
크림치즈에요ㅠㅠㅠ준면이도 좋아하고있었네요!!ㅎㅎㅎ근데준면이는 뭔가 아련해요ㅜㅜ 부탁은뭘까용..??????준면이가 여주랑 결혼 못하면 저랑 결혼하는걸로!
10년 전
콩알탄
아.. 그건 좀 곤란한데요.. 이렇게 된다면 준면이를 여주랑 결혼시켜야겠...ㅋㅋㅋㅋㅋㅋ 장난이에요 크림치즈님은 저랑 결혼할거자나여!! (찡찡)
10년 전
독자47
요징ㅇ이예요ㅠㅠㅠㅠ아나 준멘 ㅠㅠㅠㅠ 준면이에게도 과거가 있었네요... 그녀와의 행복한 추.억★ 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왜케 아련하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요오오오오오디에요
요오오오오오디는없는데 요오오오오오디는누군가 긴가민가했져? 속으로 요오오오오오디라고 읽어보셨을꺼야 읽어보면 저라는걸아시겟져? 눈으로만봐두아시겟구나..☞☜ 소리내서들려주고싶지만..ㅜㅜㅜㅠㅠㅠ반할걸여?.....장난이구ㅋㅋㅋ 전굉장한하이톤을가지구잇어용 짖궃은 학교오빠들은 비염이아니냐며.. 목소리가너무큰게아니냐며... 놀리지만.. 전 씩씩해요 전 정상이에요ㅜㅠㅠ그럴리가없어
준면이는 진짜부잣집도련님같은 부족한거없는집에서태어나서 머리도좋고 돈도많고 없는거없이자랐을거같은데 막상여기선 그게당연하다생각하던게 뒤집혀서 되게의외였어요!!! 뻔한그런모습이아니였어!!! 너무좋아ㅠ^ㅠ 우연히만난여주랑 4년이라는긴시간동안 저렇게지내는것도 신기하고 약속을지켜낸준면이도 참 준면이스럽고 글일뿐이지만 사람인연이라는게정말있긴있는것같다싶기도해용ㅋㅋㅋㅋㅋ 여주를 좋아했었을거란 생각은 하지도못했었지만.. 여주가워낙특이해서 어떤생각치도못한부탁을했을까 궁금해져여ㅜㅠㅠㅠ 나이스타이밍!!!!! 다음주예고편도안뜨는 그런드라마를보고있는기분!!!!
저 카페알바지원햇는데 집이멀다고떨어졌어영.. 곧개강하니까 자리많이나길기다리고잇는중이에여 다들알바때려치면 그자리 들어가려구여..*-_-* 저런알바생들만있으면 완전땡큔데.... 그럴리가없겟져 ..흑흑..
작가님 제가 잠시버려두었던 겅부를시작하려해서 많이늦거나 가끔안보이더라두 저 공부열심히하고있다생각해줘여ㅜㅠㅠ❤ 몰아서 보러올것같아여 흑흑흑 볼때마다 추리해나가는게 진짜꿀잼인데...
딴짓할때마다가끔들어와서확인하구나갈꺼에여ㅠㅠㅠㅠㅠㅠ!!! 이렇게말해도 자주자주나타날꺼에여! 공부한다하시지않았나...? 라는생각이들정도일수도있어옄ㅋㅋㅋㅋㅋ크크 저는 작가님을떠날수없어여 절대!!!! 알라뷰작가님 내마음을받아줘여❤❤❤

10년 전
콩알탄
요오오오오디가 누구우우울까 속으로 고오오오민을 했는데 요오오오오디님이셨네요!! 흐흐 요디님 특유의 하이톤으로 요오오오오디 라고 말하는거 꼭 들어보고싶어요!!! ㅠㅠㅠ 우리 만나!! 만나여!!(찡찡) 저는 되게 여자치고 낮은편에 속하는데 우리 둘이 섞어야겠네요..흐흐
사실 콩알탄썰에서도 준면이는 준멘+ 현부 였잖아여 ㅋㅋㅋ 머리 좋고 돈 많고.. 리다준면이었는데.. 다른 빙의글들 봐도 되게 설정들이 다 부잣집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 그 틀을 깨봤씁니다!!! 준멘은 부자가 아니여쑤ㅝ!!!! 네. 4년간 자신의 마음을 숨기고,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징어가 미울테면서도 그를 꾹 참고 약속을 지키며 꾸역꾸역 마음을 숨겨온 준면이에게서 짠내가 풀풀 풍겨요ㅠㅠㅠㅠ 진짜 짠내 쩔어ㅠㅠㅠㅠ 예고편 ㅋㅋㅋ 예고편까지 띄우면 진짜 드라마처럼 보일까 싶어요 ㅋㅋ글잡땀 드라마!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드라마 풀네임이 너무 기네요..ㅎㅎ..(먼산)
사실 저는 아르바이트를 해본 적이 없는데.. 하시는 분들 보면 되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접대하고 준비하고 이런게 사실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요디님이 보이지 않아도 마음속으로 항상 생각하면서 예쁘게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도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 요디님 마음 받구! 제 마음도 보내드려요! 사랑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49
바수니)헐...준면아...진짜 멋있다ㅠㅠ근대 왜 저 눈물이ㅠㅠㅠ흡...끟브...끄흐엉..ㅠㅠㅠ아 진짜 부탁이뭐져?중면이 대신 제가ㅠㅠㅠㅠ둔면아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준면이 짠내 저만 맡고있는거 아니죠? ㅠㅠㅠ 오늘도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사랑해여 내사랑!♡
10년 전
독자50
준면이도라니....세상에나....좋다...
10년 전
독자51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말 멋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져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아...준면이도...그랬던거구나...진짜 하나도 눈치못챘는데
10년 전
독자53
구마구마예여!
준...준며나...흐읍....너도 징어를 짝...짝사랑 하는거였어..?ㅠㅠ 이놈시키 ㅠㅠ 아이고ㅠㅠㅠ 동네사람들~♡준면이가 징어를 좋아한대여~♡ 이놈의 징어는 준면이 마음도 모르고 아이고 이 징어야ㅠㅠ 그래서 말인데 준면아.. 나는어때~♡ 잘해줄께~♡ 예헷~♡.....깹송~♡ 정말 이거보면 징어 너참..부럽다...모든남자를...거느리고있어..너...너란여자...정말...워더스럽다~♡ 옴마~♡ 나 너가 참좋아...♡ 작가님은 더 좋아해여..♡ 헿.. 오늘도 수고하셨어여!! 오늘도 짠하게 재밌게 읽고가여~♡

10년 전
콩알탄
저도 구마구마님을 더 좋아해요~♡ 흐흐 준면이가 참 ㅠㅠ 여기서 짠내 퍽팔하는 캐릭터로 나오는데 앞으로 제가 준면이 영업한번 제대로 해보겠습니다!! ㅠㅠ 늦게 답글달아드려서 죄송해요ㅠ 저도 많이 좋아해요!! 흐흐 오늘도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54
끼리예오ㅛ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히뽀에요.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56
왜이렇게아련터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ㅠㅠㅠ아련하며뉴ㅠㅠ나중에ㅠㅠㅠㅠ김준면이랑안이어지면김준면이너무불쌍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씽씽카에요..헐...준면이한테..저런사정이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진짜ㅠㅠㅠㅍ다음부탁은 뭘련지..퓨ㅠㅠ
10년 전
독자57
프라다예요...준면이와 여주의 관계가 생각보다 긴 시간동안의 엮인 관계였군요. 준면이 안쓰러워서 어째요....짝사랑도중에 자신의 친구와의 연애라니...응원을 안할수도 할수도...뭔가...애처롭고 안쓰럽네요...
10년 전
독자58
미미에요!!첫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강렬하네요!!계속 병을 간직했다니,,,,,짠내난다 준며나ㅠㅠㅠㅠ흡,,,
10년 전
독자59
와 자가님 저 잠깐 눈물 좀 흘려도 되여? 아ㅠㅠㅠ브금이 뭐가 슬프다고 했을때부터 알아봐야했어여ㅠㅠㅠㅠㅠㅠ 이럴수가...................저 솔직히 오라이 읽으면서 준면이는 아닐것같다고 생각하고 한번도 김준면이 남편일꺼라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ㅠㅠㅠㅠㅠ 그냥 준면이가 남편해라!!!ㅠㅠㅠㅠ너무 아련해요ㅠㅠㅠ 첫만남부터 아주 눈물이 왈칵 쏟아지네여ㅠㅠㅠㅠㅠ저 오늘 편보니깐 막 조금씩 정리되는 느낌이 들어여ㅠㅠㅠ 물론 틀릴수도있지만....ㅎ 그래도 작가님이 남편을 말해주실때까지 심장쫄이면서 볼꺼에여........ㅋㅋ
10년 전
독자61
디밍입니다!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되게 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도 제 감성을 자극하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좋아하고있었다니ㅠㅠㅠㅠ 흑흡.. 작가님의 문장들이 제 맘을 들었다놨다하네여 끙끙. 무슨 부탁을 했을지 궁금하옵니당 그 부탁이 준면이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았음 좋겟네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헐 준면이완전아련아련...ㅜㅜㅜㅠㅠ대바기다 근데 진짜 역하렘맞네요ㅋㅋㅋㅋㅋㅋbb인기짱많은듯!!!!
10년 전
독자63
@준짱맨@ 으로암호닉신청할게여!ㅋㅋㅋㅋ 대박ㅋㅋㅋ 혹시 준짱맨기억하실련지는몰겠다만ㅋㅋㅋㅋ 콩알탄썰 자까님이엇다닠ㅋㅋㅜㅠ 초등학생동창만난기분이에요ㅜㅠ 엉엉 진짜 준짱맨기억모태도조아ㅜㅠ 준짱맨가지세여 엉엉ㅜ^ㅠ
10년 전
콩알탄
♡준짱맨♡으로 암호닉 신청 받을게요!! ㅠㅠ 근데 제가 기억력이 좋지 않아도 독짜님들 한분한분 다 기억하거든요ㅠㅠ 혹 다른 암호닉으로 함께해주시지 않으셨나 여쭤봐도 될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어... ㅅ...신청했었는것가튼데... 뭐져? 나 콩알탄썰다봤는데!? 그럼 신알신만하고 호닉호닉암호닉신청을안했나봐여!?(바보)
10년 전
독자64
콩알탄님... 저 이루난데여... 일주일 쓰차먹어서 비회원으로 댓글 달아요 ㅠㅠㅠㅠㅠ 저 일주일 있다가 답글 몰아서 달아드릴게요. (...) 죄송합니당...
10년 전
독자64
준면이형 짠내ㅜㅜㅜㅜㅜㅜㅜ여기까지몰려오쟈나 짠내ㅠㅠㅠㅠㅠ근데 끝날줄알았다녀 안끝났다니 설레ㅜㅜㅜ
10년 전
독자65
산딸기예요 아니 준면이... 이번편 준면이 짠내나자나여... 오우 짠내..준면이도 여주를.. 네 그렇습니다 역하렘이죠ㅠㅠㅜㅜㅜㅠㅠ좋잖아요ㅜㅜㅜㅜㅠㅠㅜ남편찾기ㅠㅠㅜㅜㅜㅠ누굴까 긴장되고 아주 좋아요ㅠㅠㅠㅜㅜㅠㅜ
10년 전
독자66
제이예요!!
이렇게 각자 자신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하나하나 점점 풀어나가네요!!!!!!!!
항상 작가님글은 어떠한것이 더숨겨져있는지 궁금궁금해여!!!!!!!!!!!!!!진짜 궁금증유발ㅋㅋㅋ
준면이 진짜로 부탁을 들어주어 귀여운 연하남 민석이를 데리고 왔네요~
그치만 소개시켜주면서 무슨마음이었을까ㅠㅠㅠㅠㅠ
진짜진짜 작가님 글 어떤게 더 숨겨져있을지 너!무! 궁!금!해!요! 그리고 진짜 이런거 다 숨겨놓으신거 대단하신것 같아여ㅠㅠ
뜬금없지만 작가님 잘지내고 계시져? 여가시간도 가지시구! 날씨가 너무 추운데 건강관리 잘해셔야 해요ㅠㅠ
제가 챙겨드리고 싶지만 옆에 없으니ㅠㅠ마음으로 챙겨드릴께요ㅠㅠ작가님 언제나 감사드려용♥

10년 전
콩알탄
제이님 ㅠㅠ 너무 늦게 답글 달아드려서 죄송해요ㅠㅠ 내 소듕한 제이님이ㅠㅠ
저는 여가시간도 가지고 넉넉한 요즈음을 보내고 있어요! 일도 없궁 ㅎㅎ 백수다..백수..
제이님의 마음만으로도 쑤시고 아팠던 부분들이 다 나아가는 것 같고
막 힐링받은 것 같구 그래요 ㅠㅠ! 제가 많이 사랑하는거 알죠..?♡ 지짜많이..?♡
제이님도 여가시간 가지시면서ㅠㅠ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죠? 제가 진짜 많이 사랑해요!!흐흐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67
아흑ㄲㄲㄲㄲㄲㄲㄲㄲ준면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는 몰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석이부탁이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작가님! 오랜만이에요..요지임당. 하하 너무 텀이 길게 안보이다가 찾아왔죠ㅠ^ㅠ어쩌다보니까 신학기에 맡을 게 많아져서 방학인데 학교가서 막노동하고 그래여..끝나고 학원갔다오면 ㅁ하루가 다 끝나있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자주자주찾아와야되는데 당장 월요일에도 11시에 학교가야된다는...저희 학교는 왜 절 가만두지 못할까요ㅎ..ㅎ...ㅎ..스아실 오라이 전 편들 못 보고 이 편부터 보고 지금 댓글쓰는거에요ㅋ..ㅋ급한마음에 보이는 것부터 눌렀다는.. 어쨌든 작가님! 의도치않게 댓글이 사담으로 가득가득 채워졌네요ㅎㅅㅎ앞으로는 자주자주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ㅠㅅㅠ오늘도 예쁜 글 감삼당~♥
10년 전
독자69
헐 김준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나한테 오면 앙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짠내 ㅠ .....★근데 ㅕ평소에 되게 부자이미진데 여기서 이렇게 나오니까 색다르다 ........헿 그래서 결론은 김준맨짱짱맨 ㅠ ♡
10년 전
독자70
휴휴ㅠㅠㅠ이제야신알신을보다니ㅠㅠㅠ난나가죽어야해ㅠㅠㅠㅠㅠ작가님언제나재밌게잘보고있어요!!!작가님은글쓰는게금손이시니깐꿀리실것없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어떻게이렇게맛깔나게글을잘쓰지????문예창작과세요????콩알탄사랑해요♡그리고찬열이는언제쯤등장할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4334에요! 아 나 진짜 죽을 것 같..애ㅡ으으ㅏ우우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아ㅏ나나아ㅜㅜㅠㅠㅠ 준면아ㅏㅏ느누우ㅜㅜㅠㅜㅜ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왜 이렇게 짠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어어ㅓ엉우ㅠ유ㅠㅠㅠ 왜때문에 콩알탄님 글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하나같이 짠한거야나나ㅓ우유ㅠㅠㅠㅠㅠ 미치겠네 진짜 하.. 죽겠네요 정말 한 번 더 읽고싶은데 그러기에는 내 심장이 남아나질 않을 것 같아요 나중에 읽어야겠어 오늘도 작가님덕에 힐링 많이 받고가요! 사랑합니다 하트 뿅♡
10년 전
콩알탄
4334님이 준면이짤 영업해주셔서 바로 생각해뒀던 준면이 데려왔어요!! 콩알탄썰에서 짠내 캐릭터가 경수겸 종인이였다면... 오라이에서 짠내 캐릭터는 징어와 준면이가 될까요..? 아니면 준면이가 남편이 되어 그 짠내를 모두 거둬갈까요..? ㅎ..ㅎ.ㅎ.... 하하..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저는 4334님 댓글보면서 힐링받구가요!! 제가 더 많이 사랑합니다!! 하트 뿅!!♡
10년 전
독자72
아 준면아ㅠㅠㅠㅠ왜 이렇게 불쌍하지...@룰루랄라@로 신청할께요ㅠㅠㅠㅠ노래도 슬퍼서 그런가. 내용도 더 슬퍼보이네. 곧 내 이야기 일꺼같아서 더 슬프네요...하긴 대기번호 1번인데...ㅠㅠㅠㅠ준면아ㅠㅠㅠㅠㅜ준면이도 불쌍하다...뀨 여주가 역하렘이라서 그런가. 준면이가 여주 되게 좋아하나봐요. 준면아ㅠㅠㅠ왜이렇게 짠내나냐...아날로그하게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룰루랄라♡로 암호닉 신청 받을게요!! ㅎㅎ 앞으로의 이야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반갑구 초면에 죄송하지만 사랑합니다!! 헤헤 ♡
10년 전
독자73
눈두덩이예여 헐 준면아...준면..흐..흐ㅡㅂ....누가 내 눈위에 양파를 얹었나..눈물크리..전편에서는 준면이가 별루 안나와서 몰랐는데 이번편으로 남편후보에 우리준멘두..준면이에게 ㅇㅇ이의 첫인상은 아주그냥 인상깊게 박혀있네여..근데 4년이라니 군대를 드링크 생각만하면서 지냈다니ㅠㅠㅠㅠㅠㅠ내가 하ㅏ나 더 사줄께ㅠㅠㅠㅠㅠㅠㅠ그럼 준면이 처음 카페왔을때 알고있었으면서 사장나오라고 반말한고닝?ㅋㅋㅋㅋㅋㅋㅋㅋ꾸욥ㅋㅋㅋㅋㅋㅋㅋ근데 민석이두 준면이가 4년동안 짝사랑한건 모르져?ㅠㅠㅠㅠ준면이밖에 모르는 비밀이ㅑㅇ?ㅠㅠㅠㅠㅠㅠ브금은 또 왜 슬프고난리..(조용히 노래를 다운받는다)갱차나 준면아..내가 카페사장은 될순없지만 조금 더 부족할지는 모르지만 나에게 와 잘해줄께..손에 물안묻히고 살게해줄께..우쥬메리ㅣ미?ㅠㅠㅠ오늘두 좋은글 감사해여ㅠㅠ♥♥♥♥♥
10년 전
독자74
늦었져...으아 빵떡이에여! 정말 작가님 말대로 준면이 분량이 퐝퐝 터지네여 ㅠㅠㅠㅠㅠ 준면이가 이렇게 힘들었다니 흐엉어ㅓㅓㅇ어ㅓ 어이구우ㅠ구유ㅠㅜㅜ아ㅏ으ㅡ아 그리고 또 브금 으어어ㅓㅇㅇ 브금 너무 좋아여....☆흐하 진짜 부탁이 뭘까요 으이아ㅏ 잘보고가여!!!!!
10년 전
콩알탄
저는 거쥣말 하는 쏴람이 아님니다!!! 허허 준면이의 짠내ㅠㅠ 마구마구 풍기는 짠내ㅠ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75
브금진짜좋네요ㅠㅠㅠㅠㅠ 오늘 내용도 좋아요 평소랑은 다른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잘보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글 예쁘게 지켜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의 이야기도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10년 전
독자76
아정님시예여ㅎㅎㅎ참오랜만이져ㅠㅠㅠㅠㅠ미안해여ㅠㅠㅠㅠㅠㅠ일주일동안학교를갔다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방금전에못읽은거까지다~읽고왔어요ㅋㅋㅋㅋ하..준면이짠내난다..흡...크흡..
10년 전
콩알탄
방학을 즐기다가 오랜만에 학교가려면 너무 힘들지 않아요ㅠㅠ? 혹 몸살나실까 싶어서 걱정돼요ㅠㅠ 주말동안 푹 쉬셨나~?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보고싶었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78
헐...ㅜㅜㅜㅡㅜㅡㅜㅡㅜㅜㅜ왤케 아련아련해요ㅠㅜ픂
10년 전
독자79
헐 준면아.. 짠내나... 아니 내가 무ㅜ라는거애 슬프게... 어머님께서 당당하라 하셨잖아ㅠㅠㅠㅠ ㄴ이노마ㅠㅠ 어휴 그냥 나랑 결혼하자 ;♥
10년 전
독자80
아 준면이는 연애감정이 없는건줄 알았는데 ㅠㅠㅠ 아코 ㅠㅠㅠㅠㅠ 어쩌면 가장 먼저 여주를 좋아했을 사람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까지 나온 사람들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좋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면이 우럭우럭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으헝헝준면아 ㅜㅜㅜㅜ김준멈ㄴ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2
으어어어 소개시켜달라는 걸로 끝났다니ㅠㅠㅠㅠ준면아 너도 너희학교 소속이잖아 너는 너를 여주에게 소개하면 되는거야 작업을 걸어 어서ㅠㅠㅠㅠㅠㅠ왜 또 무슨일이 있길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콩콩콩입니다. S대학교 다닌다는 건 프로필에서 본 바라 왜 그랬을까 하고 있었는데 재수가 아니라 추합이였군요! 준면이 짠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 학교였으면 당당하게 너를 소개시켜줘도 됐을텐데. 준면이는 애정전선에서 조력자이기도 하지만 가깝지만 먼 곳에 있는 또 한명의 사랑을 하는 사람이네요. 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 부탁이 뭘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부탁은 준면이에게 도움이될 부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84
오백도라면 대기번호1...1번...부럽네여 ㅜㅜ곧 준면이의 우는모습=제모습 이겠져..
10년 전
독자90
헐 진심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4년전부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마음아야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허류ㅠㅠㅜ준면아ㅠㅠㅠㅠ4년이나 좋아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으어.......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ㅠㅠㅠㅠㅠㅠ 완전 스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준메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헐 오늘 왜이렇게 막 가슴떨리죠..전 편을 약 십분전?쯤에 보고왔는데 그때는 상남자+츤데레+귀요미 김루한을 보고설렜는데 지금은 왠지 막 아련하고 뭉클해서 가슴떨리네요...4년이라니..ㅠㅠ그럼 4년동안 좋아하고있던거네요?근데 여주는 왜 준면이를 못 알아봤을까여..하긴 한번 잠깐보고 4년동안 안 봤는데 기억하는게 이상한건가..어쨌든 진짜 비지엠도 그렇고 오늘따라 짱 뭉클하네요ㅠㅠㅠㅠ정주행하면서 준면이랑 러브라인이없던거는 그냥 당연한듯이 아무생각없이 있던건데..준면이가 그 애들이랑 밥먹으면서 뭐 처남이될사람이다 어쩐다할때 사실 조금 이상한낌새가 느껴지긴했는데 ...?하고 넘겼거든요....준면아ㅠㅠㅠㅠㅠㅠ으허휴ㅠㅠㅠㅠ여주도그렇고,아니 그랬었고..인가 어쩄든 짝사랑이란게ㅠㅠㅠㅠ참 ㅠㅠㅠㅠ사랑해 준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허휴ㅠㅠ
10년 전
독자95
헐.... 헐....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이나 좋아해놓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랑 네가 엮어준거야? 어뜩해 진짜 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헐........준면아........와 작가님 이거 정말...........하 사랑해요...........내 사랑을 거두어 가요........어쩜 브금도 이리..................
10년 전
독자97
헐...대박 준면이도 여주를 좋아했다니...아니 좋아하고 있다니.....ㅇ0ㅇ 여주....대박....준면이가...
10년 전
독자98
헐진짜 대박이다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ㅠㅠㅠ아ㅠㅠㅠㅠㅠ준면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초코우유에여!!!!!
일단 브금ㅇ 진짜 좋네요ㅜㅜㅠㅠㅜ으헝허우ㅠㅠㅠㅠㅜㅜㅠ가사가 왜이리....ㅠㅜㅠㅜㅜ하ㅠㅜㅜㅜ그리고 준먄이ㅜㅜㅠㅜ아이고ㅜㅠㅠㅜ저렇게 만난거였군요 그럼 민석이랑은 준면이 덕분에....이어진거네요....? 준면이 너무불싸우ㅜㅜㅠㅜㅜㅠ으ㅓㅜㅜㅠㅠㅜㅜ이럴수가ㅜㅜㅠㅠㅜㅜ얼마나 슬펐을까요ㅜㅠㅠㅠㅜㅜ근데 종대가...그럼 전남치...ㄴ..아닌데 혼자 짝사랑하고 술먹고 막 그런소리한거죠?아 혼동이 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쨋든 좋아요ㅜㅠㅠㅠㅜㅜ다좋아요ㅜㅠㅠㅠㅜㅜ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00
헐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도 좋아하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탁은 뭐지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부탁이라니... 그 부탁이 뭘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준면아ㅠㅠㅠㅠ우리 며니ㅠㅠㅠㅠㅠ힘내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헐.. 준면아....ㅜㅜㅜㅜㅜㅜㅜ 어떡해ㅜㅜ 마음아파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04
헐... ..준면이가...... ..
10년 전
독자105
헐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아팠니ㅠㅠㅠㅠㅠ어떡해
10년 전
독자106
짠내나는우리준며니ㅠㅠㅠㅠㅠㅠㅠㅠ씁하씁라ㅠㅠㅠㅠㅍㅍㅍㅍㅍ종말 ㅠㅠㅍㅍㅍㅍ퓨ㅠㅜㅜ
10년 전
독자107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에게이런사연이ㅠㅠ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08
아...준면아.... 진짜 아련하다 ㅜㅜㅜㅜㅜㅜㅜ니가 꼬시지!!!!!!! ㅜㅜㅜ 맨날 깝죽대는애한태 저런뒷ㅇ이야기가...아 ㅜㅜㅜ
10년 전
독자109
아이고 준면아ㅠㅜㅜㅜㅜㅠㅠㅠ 그럴 땐 너를!!!! 너 자신을 소개시켜줬어야지ㅠ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10
준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맘이아팠냐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헐 준면이가 좋아하는거 였어요..? 왜이렇게 먹먹해요.. 준면아ㅠㅠㅜㅠㅠㅠ준면이는 좋아하는데도 민섭이랑 의 행복슬 응원해주다니ㅠㅜ전짜멋진남자네여..
10년 전
독자112
아 마음아퍼ㅜㅜㅜㅜㅜㅜ어떻게....ㅜㅜㅜㅜㅜㅜㅜ진짜 자아분열해서 모든 애들이랑 사귀는 건 안되나여?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3
준면이 한테도 의미있는 사람이었네요ㅠㅠㅠㅠ 여전히 좋아하고 있는 순정파의 모습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오래 전에 알고있었던 사이ㅠㅠㅠㅠㅠ 준면이만 기억하고 있었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헐 준면이도 여주좋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이 글이랑 너무 어울려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흐ㅓ훙
10년 전
독자117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ㅠ준메누ㅠㅜㅠㅠㅠㅠㅠ어뜨케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ㅡ준면이한테 정말 중요한 사람이었네요...
얼른 다음편이 궁금하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준면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헐 짝사랑......미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ㅠㅠㅠㅜㅠ며니짠내.....ㅠㅠㅠㅠㅠㅠㅠ근데 무슨 부탁이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준면이롸 이렇게 오래알고지낸사람일줄이야ㅠㅠㅠ왜 여주가 인기가 많은줄 알거같아요ㅠㅠㅠㅠ이런천사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누가어떤부탁을했을까 딱이번편을누르자마자 색다른 비지엠에 헉.. 이러면서 읽었네요 노래다운받아야겠어요 우리준면이 해바라기같은남자
10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브금때문인가 많은생각을하게되네요
10년 전
독자128
헐 짠내나 그리고 준면이는 꺼이꺼이하고 울져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준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말고 나한테로 퐁동스 해보는건 어떨까앙??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헐 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 알고 지냈던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와...대박.....와...이거.......
9년 전
독자132
역시ㅜㅠㅠㅠㅠㅠㅜ징어좋어하규너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
9년 전
독자133
준면이 짠내나게 순정파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헐..준면아......... 이리 숨겨진 이야기가 있을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와 여주가 여러사람한테 의미있는 사람이군요ㅠㅠㅠ
9년 전
독자136
헐 ㅠㅠㅠㅠㅠㅠ그런거였냐ㅑ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준면이랑 이어질것같기도 하구ㅠㅠ모르겠다
9년 전
독자138
어구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애잔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때문에 더 몰입하면서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준며니랑 오래전 부터 알고 있었다니ㅜㅜ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9210 콩알탄 02.02 19:00
엑소 [EXO] 콩알들의 새해인사는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111 콩알탄 02.01 00:55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四]102 콩알탄 01.30 18:1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8205 콩알탄 01.30 01:17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7231 콩알탄 01.28 20:11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三]116 콩알탄 01.27 21:5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6222 콩알탄 01.25 16:18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二]133 콩알탄 01.25 00:20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5216 콩알탄 01.23 15:2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4188 콩알탄 01.23 01:3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3233 콩알탄 01.22 13: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6 콩알탄 01.21 01:2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232 콩알탄 01.20 13:09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236 콩알탄 01.19 23:02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예고144 콩알탄 01.14 21:2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096 콩알탄 01.13 20:10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마지막 번외179 콩알탄 01.11 18:30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번외 네번째150 콩알탄 01.09 16:59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번외 세번째146 콩알탄 01.07 18:28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번외 두번째178 콩알탄 01.05 22:25
엑소 [EXO/시완] 콩알탄썰 번외 첫번째130 콩알탄 01.03 20:5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70 完207 콩알탄 01.02 02:05
엑소 [EXO/박찬열] HAPPY NEW YEAR!♡ HELLO DEAR!♡101 콩알탄 12.31 21: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9135 콩알탄 12.31 16:19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8137 콩알탄 12.30 21:2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7151 콩알탄 12.28 18:57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6154 콩알탄 12.27 16:56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