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짘짘경 전체글ll조회 1176l 7

 

 

 

 

[블락비/직경] 도련님 7.3

written by. 짘짘경

 

 

 


접힌걸 열면 무엇이 있을까

 

 

 

 

덜덜 떨리는 손으로 애널을 닦고있자, 거칠게 도련님 방문이 열렸다. 깜짝놀라 휴지를 꽉진채로 문을 바라보자 인상이 엄청나게 찌푸려져 화나있는 사모님이 보였다. 사‥사모님. 벌떡 일어나서 손을 덜덜떠며 고개를 숙이자 내쪽으로 다가오는 사모님의 발끝이 보였다. 망,측한것. 목이 막히는지 말을 내뱉다말고 침을 꿀꺽 삼키시더니 다시 말을 이어가셨다. 조용한 방에선 도련님이 욕실에서 씻으시는 물소리만 들려왔고, 사모님과 내 사이에선 분노한 침묵의 기류만 흐르고 있었다. 아까의 약때문에 아직도 진정되지못한 덜덜 떨리는 손을 애써 깍지를 끼고 서잇자 날 향해 사모님의 손이 다가왔다.

 

짝.

 

흰종이에 펜으로 빗금을 치듯이 허공에 마찰음이 길게 맴돌았다. 오른쪽으로 고개가 돌아간 쎄게 다가온 손힘때문에 눈을 잠시 깜빡거린뒤에 다시 앞으로 고개를 다시했다. 내가 변명을 해봤자 사모님은 듣지 않으실꺼라는걸 알고있었다. 이 상황을 사모님께서 어떻게 생각하고 계실지 안봐도 뻔한 이야기일뿐이였다. 죄‥송합니다. 고개를 숙인채로 차오르는 눈물을 눈을 깜빡거리며 참고있자, 허-.하고 사모님의 코웃음이 들렸다. 너,지금‥. 니가 어떻게‥. 머리가 아파오시는지 살짝 손으로 마른세수를 하시더니 차가운 말을 남기시고 방에서 나가셨다.

 

 

 

 

 

 

 

 

 

 

"일단 니 꼴을 내가 보고 있을순 없으니, 당장 옷을 입고 정원으로 나오거라."

 

 

 

 

 

 

 

 

 

 

 

 

 

*

허겁지겁 옷을 챙겨입고 있자, 사모님과 나의 목소리가 들렸는지 욕실에서 물소리가 꺼지는 소리가 들렸다. 뭐야. 박경, 뭐하는거야. 욕실에서 울리는 도련님의 목소리가 밖으로 흘러나왔다. 욕실쪽으로 힘들게 걸어가 문을 똑똑하고 노크를 했다. 저여기있어요. 사모님이‥. 사모님이 방에 들어오셨어요. 내말을 들었는지 잠시 욕실이 조용해졌다. 문쪽으로 다가오는 발소리를 듣고 문앞에서 조금떨어지자 물기를 제거하지 못한채 수건을 하체쪽에만 두르고 도련님이 문을 열고 밖으로 나왔다. ㄱ,그게‥엄마가 이방에 들어왔다고?.

 

 

 

 

 

 

 

 

 

 

"사,모님께서 방으로‥들어오셨어요."

 

"그‥래서?"

 

"절보시고‥나가셨어요."

 

"아,시발. 너보고 뭐라시는데."

 

"정원으로‥나오라고‥."

 

"나는 뭐라안하시지?"

 

"…네."

 

"아, 그럼 됐어. 너 나가."

 

"네‥?"

 

"나가라고. 너 늦게나가면 나까지 혼나니까."

 

 

 

 

 

 

 

 

 

 

도련님이 날 방문밖으로 밀어냈다. 미쳐 입지 못한 옷가지들은 날 내보낸뒤에 날 향해 던지고서 방문을 닫았다.  물소리가 조금맣게 들리는거 보니 도련님이 다시 욕실로 들어가 씻는거 같았다. 방문손잡이를 잠시 내려다 보고, 돌리자 안쪽에서 잠궜는지 빡빡하게 손잡이가 돌아가지 않았다. 씨,발. 입술을 이빨로 물어뜯으며 던져진 옷을 재빠르게 입기 시작했다. 더러운 우지호‥. 내가 꼭 너 더럽혀 줄게. 어깨를 털어 옷 매무새를 고친다음 계단을 빠르게 내려갔다. 현관문에 서서 신발을 신으려하자 낡아빠져 신발 뒷축이 구겨져있는 제 신발이 보였다. 아, 진짜 이러고 살아야하나. 숨을 깊게 내쉰 뒤 한숨을 내뱉었다.

 

신발을 제대로 신은 후에 집안을 둘러보았다. 더러운 사람들만 가득한 이곳. 여기에 살고있는 우지호, 사모님, 그리고 몇년전부터 보이지 않는 우지호의 형 우태운. 우태운은 경을 챙겨주는듯 안챙겨주는듯 했지만 이집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경이를 꺼려하는건 맞았다. 어렸을때 여기로 들어왔을때 네가족과 얼굴을마주칠때 그 속의 심리를 모르겠는 표정으로 경이를 쳐다보았었다. 그 옆에 우지호는 싱글벙글한 표정으로 경을 쳐다봤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그것은 다 가식과 경을 괴롭히기 위한 표정으로 생각됐다. 더러워. 다 더러워. 처참히 더럽혀 줄꺼야. ‥처참히. 

 

 

 

 

 

*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니 사모님이 전화기를 붙잡고 정문을 향해 서계셨다. 내가 나온걸 모르는지 뒤돌아서 집중하여 통화를 하고 계셨다. 통화를 엿듣자, 누군가를 부르는것 같았다. 정문을 바라보니 검은차한대가 세워져 있었고, 그 옆에는 건장한 검은양복을 입은 사내가 4명이 서있었다. 뭐지‥. 불안한 마음에 입술을 물어뜯자 사모님이 전화를 끊고 내가 아직 안왔다고 생각했는지 현관문을 향해 뒤를 돌았다. 날 보고 놀랐는지 살짝 움찔하시더니 그새 얼굴표정을 딱딱하게 바꾸어 날 쳐다보셨다. 내게 다가오라는 손짓을 까딱하더니 인상을 찌뿌리셨다.

 

 

 

 

 

 

 

 

 

 

"뭘 이렇게 늦게나와."

 

"아‥죄송합니다."

 

"저 검은차 보이지? 저 차타고 가."

 

"‥네? 어딜.."

 

"따라가면 알게되니까 타고 가라고. 그리고 다신 안봤으면 좋겠다."

 

"사‥사모님."

 

"니가 더러운건 진작 알았지만, 이럴줄이야. 내 귀한 아들 홀려서 뭐하려고 그랬니? 더러운 엄마를 닮아가지고‥. 하여튼. 쯧."

 

"…"

 

 

 

 

 

 

 

 

 

 

고개를 숙이고 입술을 깊게 깨물자 비릿한 핏맛이 입안에 맴돌았다. 혀를 꺼내 피를 훔치고 손가락을 겹쳐 꿈지럭대자, 검은차 근처에 있던 사내들이 정문을 열고 날 향해 다가왔다. 더러운 니 엄마가 죽고 니가 조용히 살길 바랬는데, 훨씬 더 날뛰면서 살고있었구나. 다시는 얼굴 안봤으면 좋겠다. 눈 하나를 깜짝하지않고 날 향해 독설을 내뿜으시더 사모님을 혀를 한번 쯧하고 차시더니 현관문을 열고 집으로 들어가셨다. 눈물이 흐르려는 걸 속으로 꾹꾹 참으면서 사모님의 뒷모습을 보자 마음이 울컥하고 차올랐다. 그놈의 엄마‥. 엄마!! 데체 왜‥. 우리엄마를 가만히 냅두지않는거야? 더러운 엄마? 왜 우리엄마가 더러운 엄마인데?

 

입술을 꾹 물고 흐를것 같은 눈물을 참고 그렇게 욕하는 우리엄마보다 더 더러운 사람들을 향해 비난 하나 내뱉지 못하는 내가 너무나도 한심해 보였다. 마른세수를 몇번하자 뒤에서 사내들이 손수건으로 내 코와 입을 막기 시작했다. 뭐야, 이게! 온몸을 흔들어 저항하려고 해보았지만 건장한 사내들을 내가 이길 순 없었다. 결국, 수면제가 뿌려진 손수건에 의해 몸에 힘이 빠지기 시작했다. 그 상태로 난 기절해 의식을 잃어버렸다.

 

 

 

 

 

 

 

 

 

 

 


짘짘경이에요

 

7화 쓴지도 벌써 한달이 지났고, 수요일날 돌아오겠다던 글도 2주가 지났어요. 독자님들.. 저 많이 미우시죠ㅠㅠ 가뜩가나 지금 올리는 글은 7.3.. 8편도 안되는 글이에요ㅠㅠ 이걸 1시간30분을 붙잡고 쓰다니ㅠㅠ진짜 말도 안되죠.. 저 많이 미워하실꺼알아요..그 절 향한 미움 그거 다 달게 받을게요.. 제가 다 잘못한거니까ㅠㅠ

제가 알바도 하게 되고, 지금 개학중이고.. 일주일에 한번씩 올라올것같..아니, 제가 이런말 하면 제 글 기다리실수있으니까 꼭 일주일에 한번씩을 꼭 올릴게요

 

그리고, moonlight는 연재 중지 할게요! 더이상 소재도 생각이 나지 않아서.. 도련님 끝내고 다른 소재로 중장편이나 단편 가끔씩 가지고 오겠습니다. 제가 도련님 10화로 끝날것같다고했는데 보기보다 일찍 끝날지도 몰라요. 왜냐구요? 음.. 왜냐면 10화까지 쓰기엔 제 머리가 너무 텅텅비어버렸어요.

 

제가 왜.. 이 진로선택하고 학교를 들어갔을까요 고등학교 생각하고 있는 분들 요리하는거 자세히 생각하고 들어오셔야해요. 제가 지금 고2인데 고1때 따놓아야할 자격증들을 하나도 못땄거든요^^; 그래서 느지막히나마 따려니까 너무 힘들어요. 제가 이 과도 미리 생각해서 들어온게 아니라 한참놀다가 급히 중3 원서쓸때 생각한거라 이렇게 힘들줄몰랐어요. 힘든 직업중에 하나가 요리사잖아요.. 성공하지 못하면 인정받지 못하는ㅠㅠ 원래는 가수쪽을 희망하고있었는데 부모님께서 반대하셔서.. 결국은 여기로 와서 열심히 노력해서 취업해야겠어요..

 

어느순간부터 여기가 제 고민 말하는 장소가 되어버렸네요.. 제 고민 들어주셔서 너무너무감사해요 사랑하구요 제 마음 아시죠?

 

7.3편이니까 무지하게 짧은거에요.. 나름 열심히 쓴다고 쓴건데 요만큼밖에.. 8편으로 조만간 다시 돌아올께요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제 글 읽어주셔서 사랑하는거 알죠? 제 마음이 여기에 다 안담아진다는거.. 다 표현이 안되다는거!!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무지무지사랑합니다!

 

어우 bgm인 돌이킬수없는.. 이노래 너무 까칠하다

 

 

 

 

 

암호닉

 

공주님 / 쌀알 / 나너사랑S2 / 꼬마꼬마 / 코너킥 / 박굥 / 애봉이 / 라인 / 룰룰후

 

 

 

'잘봤습니다' 라고 적어주시는 짧은글은 저에게 큰힘이 된답니다! 하나 적어주시는데 조금밖에 걸리지 않아요ㅜ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룰룰후에요 사랑하는 작가님!♥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힘내세요 작가님 작가님이 이루고싶으신거 꼭이루실거에요 문라이트..아쉽지만 재밌었어요!!완전!!경이는 어디로 가는거죠?ㅠㅠ 앙대 나쁜놈들아 ㅠㅠ 나쁜놈들아 ㅠㅠ 진짜 나쁘다 슬퍼요 ㅠㅠ 왜..나쁜건 경이가 아닌데...경이 잘못이아닌데...너무해요 ㅠㅠ
11년 전
짘짘경
룰룰후님~ 반가워요! 너무 늦게 왓는데 이렇게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제가 원하는걸 이뤗으면 좋겟는데 이세상엔 너무 재밋는거 맛잇는게 너무 많아요ㅠㅠ 계속 그것만 붙잡고잇다보니..에휴 결국 이렇게됏네요 문라이트 연재중지하는건 저도 무척이나 아깝지만 원래 이것저것 잘 짜놧엇던 소재엿는데 도련님을 연재하면서 그 소재를 써놧던 종이를 잃어버렷어요ㅠㅠ 제 머리는 텅텅비어버려서 더이상 그 소재는 생각도안나고.. 그래도 단편으로 뱀파이어와 늑대소년 소재인 글 하나 가지고 오겟습니다!어제 인티포털을 봣는데 경이가 56kg 더군요.. 건장한 강친같은 사람들을 결국 이기지못하고.. 원래 요즘세상은 천대받는세상이잖아요 돈잇는 사람과 없는사람의 차이.. 경이를 괴롭히는게 너무 좋은 저는 변태인가봐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
저라인이에요!!!!!!!!!!!!ㅎㅎㅎ저 작가님 안미워요ㅠㅠ사랑해요♥♥♥♥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빨리끝난다니뭔가 아쉽내요ㅠㅠ그레도 다음껏도 보고 그냥 다본께요ㅠㅠ작가님 열심히 하시고 힘내세요ㅠㅠ사랑해요♥♥♥
11년 전
짘짘경
라인님 반갑습니다! 저 안미우시다니ㅠㅠ 감사해요 저에게 이렇게 듬뿍사랑을.. 제가 받아도 되나 모르겟네요 제 똥손으로 쓴 똥글을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인님도 힘내시길 바랄께요 저도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
어이구야 드디어 오셧군여 ㅠㅠㅠㅠㅠㅜ작가님 힘내세여 ㅠㅠㅠㅠ이거 제가 얼매나 기다렷는지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짘짘경
어이구야 너무 늦게왓죠 할말이 없네요 죄송하다는 말밖에 많이 기다리셧죠 한달이라는 기간이 그렇게 짧은 시간이 아닌지라 얼마나 기다리셧는지 이해가 갑니다ㅠㅠ 힘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
어유ㅠㅠ작가님!!보고싶었어요 저박굥이에요ㅠㅠ문나이트연중한다니 너무아쉽네요ㅠㅠ도련님만큼 정말재미있게보던건데ㅠㅠ 그래도 나의사랑너의사랑!!!!우리작가님이 힘드신것도 이해해야죠ㅎㅎ도련님 정말재미있게보고있구요!!하는일도 정말잘되시길빌게요ㅠㅠ사실 저도 지금 요리쪽으로 가는 방향을잡았는데 작가님 말씀듣고는 살짝 고민되네요ㅠㅠ 작가님도화이팅하시구 저도 화이팅하고!!!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해요!!응원할게요!!
11년 전
짘짘경
어우 우리 박굥님 저도 보고싶었어요ㅠㅠ 문라이트 연재중지하는거 저도 매우 아깝습니다.. 다른 금손분들이 쓰시면 정말 좋은 소재일지모르지만 똥손인 제가 쓴 똥글운 저도 못볼만큼 매우 못썻더군요ㅠㅠ 경이를 괴롭히는게 좋운 저는 도련님을 열심히 쓰는데 막 집중해서 쓰니까 문라이트보다는 살~짝 엄청 살~짝 잘써지는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문라이트 소재로 된 글 한편은 꼭 가지고올게요! 문라이트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박굥님도 원하시는 일 다 잘되셧으면 좋겟습니다! 요리쪽 생각하고계세요? 모르는거 잇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도 물어보시면 실시간으로 답글 달아 드리겟습니다^.~ 요리쪽일 꼭 이루시길바랄께요 박굥님도 화이팅 저도 화이칭!! 좋은글이라뇨ㅠㅠ 글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할따룸인데요ㅠㅠ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
으엌...ㅠㅠㅠㅠ도대체 경이가 어디로 가는걸까요. 그리고 지호는...진짜 나쁘다고 할 수도 없고 좋다고는 더더욱 할 수가없네요 경이가 안좋은곳으로 가서 좋지않은일을 당할 것 같아서 더 안타까워요. 나중에라도 지호가 얼른 경이의 빈자리를 느껴야할텐데...ㅠㅠㅠㅠ 작가님 건강챙기시구 화이팅하세요. ㅠㅠㅠㅠ
11년 전
짘짘경
경이는 저도 모르고 독자님도 모르는 어딘가로...☆★ 지호는 나빠요!!! 나쁜애에요 사모님도 나쁘고 태운이도 나빠요!!!!! 경이가 무슨일을 당할지는 다음편에.. 이편 너무짧죠ㅠㅠ? 너무너무 죄송해요.. 지호 못된놈 경이 괴롭히지마!!! 이래도 전 경이 괴롭히는게 너무좋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태인거같아요 독자님도 건강챙기시구 화이팅하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
잘봤어요ㅠㅠㅠㅠㅠ이루고싶으신거 꼭 이루시길ㅠㅠㅠㅠㅠ부모님께서 반대를하신다니ㅠㅠㅠㅠ일단 일은 저지르고 보는거지만....지호랑 지호엄마가 경이를 너무 미워하는느낌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
11년 전
짘짘경
♥신알신♥ 기쁘다 신알신 하셧네~♬ 신알신!! 감사해요ㅠㅠ 독자님도 원하시는거 꼭 이루시길바랄께요 정말ㅠㅠ 지호는 음.. 지호엄마의 거짓말때문에 경이를 미워하지만 미워하는거 같지는 않고.. 지호엄마는 경이엄마때문에 경이를 매우 눈엣가시로 본답니다ㅠㅠ 아무튼 둘다나쁜거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쌀알이에요!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자격증 하....세륜자격증ㅠㅠ저도 실업계라서 자격증 따는데 정말 싫어요ㅠㅠㅠ맨날 방과후하고ㅠㅠㅠ요리하는것보단 안힘들겠지만 작가님 이해가요ㅠㅠㅠ천천히 오셔도 되요♥♥힘내세요!!!!
11년 전
짘짘경
쌀알님 반갑습니다! 너무너무너무 오랜만이죠 할말이 없는저는 그냥 묵묵히 글쓸께요.. 죄송해요ㅠㅠ 세륜자격증.. 자격증따는거 너무힘들어요 진짜.. 쌀알님도 실업계시군요 정말 이렇게 힘들줄몰랏는데 막상 몸소체험해보니 이렇게 지옥이 잇을수가^∇T 힘주셔서 감사해요 화이팅♥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순장클럽 05.15 23:55
아이돌 성별 반전 데이 [들어와] 공지 13 맞다이로 들어.. 05.15 12:14
뚝니또 겹치지 않게 점 찍기 36 뚝배기 05.14 23:09
[이미지] 플릭스 정리 4 헷플릭스 05.13 23:58
~ 동방 공개 ~ HERONG FESTIVAL: 헤롱제 <MAYDAY!> 결산 발표1 헤롱헤롱 05.13 23:07
이달의 펑댓왕 "마에다 리쿠”3 고수위 촉수물 05.13 17:16
[여멤데이] 공지 지각 죄송합니다 ㅋㅋㅋ 9 멸망전 05.13 12:34
럭키 🍀 럭키비키 05.13 10:36
멤표 1 럭키비키 05.13 10:32
공지 럭키비키 05.13 10:31
작가 이미지 보여 주고 싶을 때 울리는 마법의 신알신 내 이름이 귀여.. 05.12 21:57
어떤 여자가 나에게 투디 데이를 하자 한다 13 럽실소 05.12 21:04
9 ㅎㅃㅍ......... 구씨 05.12 21:02
정성찬의 고정 ㅈㄴㄱㄷ들과 하는 다이어트 2 몸짱일지 05.12 17:45
[여멤데이] 수요 조사 10 멸망전 05.12 12:40
[공지] 공지 여러 개 나간다 꽉 잡아 13 네이버 웹툰 05.11 13:41
[오오삼삼] 사정 1 오오삼삼 05.10 20:05
일대일 내놔 엉덩이 내놔 05.09 20:35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집니다 [이미지게임] 레츠고 4 .txt 05.09 19:04
[오오삼삼] 대나무숲 4 오오삼삼 05.09 13:57
[오오삼삼] 멤표 3 오오삼삼 05.09 13:01
데이식스 [멤표] 우리도 이런 거 있다 데이식스 05.08 13:10
📸 Platter 05.08 12:32
[대나무숲] 누구니 8 머머리가되 05.07 22:08
[사정판] 댓알 껐음 여기는 14 머머리가되 05.07 22:07
[박제판] 애들은 싸우면서 큰다 93 머머리가되 05.07 22:05
[건의판] 머머리야 아빠 안 잔다 5 머머리가되 05.07 22:03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