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짘짘경 전체글ll조회 1028l 8

 

 

 

 

[블락비/팬텀/직경/해효] 우리를 뜻 하는 글자 順粹 01

 

written. 짘짘경

 

 

 

 

 

 

 

 

 

야,야. 경애기- 경아-. 일어나! 학교가야지 늦겠다! 꿈틀. 아 안재효 진짜‥. 시끄러운 목소리에 귀가 먼저열려 반응했다. 인상을 찌뿌리고 손으로 눈을 벅벅 비비자 안재효가 쿵쾅거리며 달려와 눈을 긁고있는 손을 거칠게 떼어냈다. 아‥뭐해! 벌떡일어나 짜증나는 표정으로 안재효를 쳐다보자 싱글벙글 웃으며 날 향해 물컵을 건넸다. 물컵을 받아들어 자면서 바싹 말라버린 목으로 물을 꿀꺽꿀꺽 삼키며 힐끗 안재효를 쳐다보니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다 먹은 컵은 자신에게 달라고 손을 내밀었다. 물컵을 건내주며 왜! 또 뭐할라고! 라고 얘기하자 안재효는 손으로 입을 가리고 마치 엄마처럼 웃었다.

 

 

 

 

 

 

 

 

 

 

"호호. 우리 경이 입학식 가야지."

"아 무슨 입학식이야. 내가 무슨 애야?"

"나한테는 애지! 우리 귀여운 경이-."

"그만 좀 해라. 나도 이제 고등학생이야."

"그럴수록 더 귀엽다! 날로 귀여워져!"

 

 

 

 

 

 

 

 

 

 

몸을 베베꼬며 말하는 안재효를 보며 고개를 휙휙 젓고는 욕실로 들어가 문을 잠궜다. 쪼르르 욕실로 다가오는 안재효의 발걸음 소리가 들리고 욕실 문을 손으로 콩콩 두드렸다. 경아-. 형 너 입학식 가도돼? 라고 조심히 말을 건네왔고, 난 치약을 찾아 뒤적거리던 손을 멈추고 안돼. 라고 단답식으로 대답했다. 욕실 밖에서 안재효의 낑낑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형이 아무리 낑낑대도 안돼. 형이 올수있는건 딱 중학교 졸업식때 까지야. 라고 말했다. 여전히 밖에선 경아-. 제발-. 형 그냥 가만히 있을게. 응? 이라는 소리가 들려왔고, 난 안들린다는 듯이 고개를 좌우로 휙휙 저으며 치약을 찾아 칫솔에 짜서 입안에 집어넣었다.

 

안재효는 나보다 3살이나 많은 등주대학교 디자인과 1학년이다. 사실 형이지만‥ 안재효한테는 형이라는 애칭이 쉽게 붙지않았다. 왜냐고? 안재효가 워낙 애같아서 내가 더 형같은 느낌이 많이 드니까. 일부러 남자고등학교인 영포남자예술고등학교를 찾아 입학했는데, 이유는 내가 15살때부터 하던 랩때문이다. 랩이 좋아 하루에서 몇수십번 의자에 앉아 녹음을 했고 안재효는 날 신기하다는 듯이 옆에서 쳐다보기만 했다. 기침소리만 내고 녹음작업할때는 다 들어갔던 소리라 일부러 방하나를 아예 녹음방으로 마련했는데 안재효는 내가 녹음하는 모습이 보고싶다고 쥐 죽은듯이 있겠다면서 녹음할때는 항상 내 옆에 붙어있었다.

 

원래는 난 외국에서 살았었는데, 안재효랑은 거기서 알게된 사이다. 중학교 1학년때 난 엄마의 권유로 인해 외국으로 가게돼었었다. 가서는 백인들 사이에서 키작은 황인종이라고 많이 무시를 당했었다. 항상 혼자인 생활에 지쳐있었을때 쯤 내 룸메이트로 안재효가 들어오게됐었다. 안재효는 나랑 달리 키도크고 예쁘장하게 생긴 외모라 백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았었다. 안재효도 혼자 그 나라에 온게된거라 한국말로 얘기할 수있었던 사람은 나밖에 없었다. 그때부터 안재효랑 나는 친한 형과 동생사이가 되었고, 좁은방에서 안재효와 깊고 깊은 얘기까지 나누게 되었다. 일단, 안재효는 자기입으로 자기가 게이라고 말했었다.

 

여기 나라에 와서 예쁘장한 외모로 다가오는 남자들도 있었는데, 자신의 외모처럼 자신은 꽤나 도도하고 새침하다고 웃으면서 얘기했다. 난 침대위에서 다리쪼그리고 앉아 안재효의 얘기를 듣고 얘기를 나누는게 일상이 되었다. 어느샌가 나도 안재효의 밝은 성격으로 인해 꽤나 밝아지고, 열심히 영어공부를 해서 백인들 사이에서도 무시받지않고 잘 지낼수있게 되었다. 그리고 그 나라를 떠나게 된 날.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국에 돌아간다는 생각에 기쁠만도 했지만 친했던 안재효를 두고 간다는 생각에 마음은 편치 않았었다. 안재효와 점심밥을 먹으며 지나가던 친구들은 내 어깨를 한번씩 두드려주며 잘가라고 한마디씩 해주었고 난 그들에게 웃으며 고맙다고 손을 흔들어줬다.

 

점심밥을 먹는 내내 친구들의 인사는 계속 되었고, 난 슬슬 안재효가 걱정됐을 무렵. 안재효를 쳐다보자 묵묵히 밥을 먹고있었다. 그날따라 이상한 안재효의 기운에 고개를 한번 갸우뚱했지만 지나가던 다른 친구로 인해 곧 생각이 지워졌었다. 그렇게 학교에서 시간이 지나고 방으로 돌아가 짐을 쌌다. 점심이후로 안재효의 모습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 마지막 인사를 해야했기에 안재효의 방을 찾아갔지만 안재효는 보이지도 않았고 전화를 하려 전화기를 꺼냈지만 침대 끄트머리에 올려져있는 안재효의 전화기를 보고 곧 전화기를 다시 주머니에 집어넣었다.

 

 

 

 

 

 

 

 

 

 

"뭐야‥. 안재효 어디간거야."

 

 

 

 

 

 

 

 

 

 

결국 난 자시 내방으로 돌아가 다 싼짐을 들고 정원으로 나왔고, 친구들은 마지막 파티라면서 날 위한 파티를 정원에 열어주었다. 눈물이 고이려는 걸 힘들게 참고 친구가 건네주는 무알콜 샴페인을 받아들어 입을 축였다. 한 두시간정도 파티는 계속 됐고 시계를 보니 내가 차를 타고 공항을 가야하는 시간이 다가왔다. 난 스피커쪽으로 다가가 음악을 끄고 친구들에게 이제 난 가보겠다며 짐을 챙겨들었다. 친구들은 하나같이 코를 훌쩍 거리며 내게 손을 흔들어 배웅을 해줬다. 울건 난데 왜 지들이 울어. 피식 입꼬리를 올려 친구들을 둘러본 뒤 도착한 차를 타기위해 뒤를 돌아서 문을 열었다. 그 차안에는 몇시간 동안 보이지않던 안재효가 타있었고 코를 훌쩍 거리며 펑펑 울고있었다. 난 놀라서 ㅎ,형‥? 이라고 물었고 형은 나에게 와 덥석 날 안았다. 형은 경이 못보내겠다. 경이 없으면 재미없을거 같기도하고‥. 형이 한국가서도 룸메이트 해줄테니까 같이 한국가자. 라며 내게 비행기표를 흔들었다. 그렇게 난 2년의 외로움 속에 안재효와 함께 한국을 오게되었다.

 

 

 

 

 

 

 

 

 

 

 

 

 

*

 

 

 

 

 

 

 

 

 

 

이빨을 닦으며 떠오른 생각때문에 꽤 오랜시간동안 칫솔을 물고있었다. 입이 얼얼해 진탓에 치약을 뱉고 물로 입을 헹궜다. 그러고보니 욕실문 밖에서 낑낑대던 안재효의 목소리도 사라진것 같았다. 샤워기를 틀어 머리를 감고 수건을 들어 머리를 털며 밖으로 나왔다. 삐졌는지 아침밥을 차리는 안재효의 뒷태는 나삐졌소. 라며 티를 팍팍내고 있었다. 안재효가 삐진건 한두번이 아니기때문에 아무렇지않게 식탁에 앉아 발을 앞뒤로 방방 흔들었다. 안재효는 날 흘끗 쳐다보고는 식탁위로 예쁘게 데코되어있는 오므라이스를 건네주었다. 참. 여자같이 진짜 이런건 잘해. 히히 웃으며 형. 잘먹을게-. 라고 말하자, 삐죽나온 입으로 응‥. 이라고 대답했다.

 

 

 

*

 

 

 

아침밥을 든든하게 먹고 끝까지 입학식에 쫒아 오겠다는 안재효를 간신히 말리고 학교로 가는 버스를 탔다. 아버지와 엄마는 안오실껄 뻔히 알았기 때문에 입학식 소식은 전해드리지 않았다. 이어폰을 꺼내 귀로 흘러들어오는 힙합노래를 틀고 박자를 손으로 탁탁 맞췄다. 버스를 타고 지나가며 보이는 바깟 풍경은 꽤나 아름다웠다. 예쁘게 피어져있는 벚꽃은 여자들만의 감성을 피어오르게 하는 감정을 가지게 하며 바람에 휘날려 우수수 떨어졌고, 왠지 모르게 학교생활은 잘 될거 같다는 느낌에 환하게 웃었다.

 

 

 

 

 

 

쫌..짧은가?

 

 

 

 


안녕해요!!! 독자여러분들

 

오랜만에 울린 신알신 쪽지인데, 이렇게 색다른 제목의 글로 돌아와서 놀랬죠? 사실은 제가 다른 소재로 연재할 작품이예요! 도련님과 번갈이 가면서 연재할꺼구요! 커플링은 직경도 있고, 해효도 있어요. 독방에 꽤 많은 여러분들 해효글을 많이 원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은 등장하진 않지만 재효랑 한해랑 잘~ 이어질 예정이예요.

 

이건 도련님과 달리 달달하게 이어질 글인데, 많은 독자님들이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처럼 이렇게 글이 쑥쑥 잘써지긴 오랜만이예요! 설 연휴인데 전 저희집이 큰집이라 음식도 저희가 하고 차례도 저희집에서 지낸답니다. 조리과 딸은 이렇게 써먹는 거라면서 아~주 많이 음식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해서 한 꼬치도 있고 동그랑땡! 그리고 전 잘좋아하진 않지만 쑥 데코가 꽤나 예쁜 동태전! 차례음식하는건 꽤나 번거로운데 이렇게 음식 다하고 맛볼때는 천국이 따로없는거 같아요!!!!!!

 

벌써 설이네요 한달만 있으면 입ㅋ학ㅋ.. 하지만 세뱃돈을 받는다는 즐거움으로 설연휴 잘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아무때다 뜬금없이 찾아올테니까 많이 읽어주thㅔ효!>_<

 

그럼 독자님들 설 잘보내시고! 많이 드셔서 체하지마세요~~ 떡국 많이 드셔서 나이 많이 드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덩달아 세뱃돈도 잔뜩 많~이 받으세요!

그럼 짘짘경은 이만! 안녕~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완전좋아요....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달달한!! 경이가귀엽긴하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웡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효야 니마음 이해해...
11년 전
짘짘경
오! 반갑습니다 독자님! 달달한가요? 글 잘 읽어주셨으면 좋겠네요! 재효의 마음은 저도 백번천번만번 이해한다는!!
11년 전
독자2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효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 미쳐버릴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직경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해효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엉어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짘짘경
어웈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 댓글을 두개씩이나! 감사합니당! 해효는 아직 등장안하지만 곧 등장할 예정! 재밌게 봐주세요~
11년 전
독자8
넹 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하다뇨 제가 더ㅠㅠㅠ어엉ㅇ유ㅠ
11년 전
짘짘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빠르시다! 제가 더 감사하죠 흥!
11년 전
독자4
공주님이에요ㅠㅠㅠ 제가 도련님도 밤금보고 왔어요ㅠㅠㅠ댓글못달아드려죄송해요 저를매우치세요.....도련님에 반해이글은 왜이렇게 달달한거에요ㅠㅠㅠㅠㅠ 저 지금 엘티인데!!!천천히읽게만드시고!!!!.....결론은 스릉합니다ㅎ
11년 전
짘짘경
어!! 공주님!! 완전 오랜만이에요! 댓글 못다신거 괜찮아요~ 제가 기분이 꽤나 좋아서 괜찮습니다! 언젠간 달달글을 꼭 끝맞추고 싶었는데 좋은 소재가 생각이 나서 쓰게 된거에요 도련님과 다르게 너무 달달해서 전 행복^ㅁ^ 엘티이이신데 데이터 많이 나가시지않을까요? 그 아까운 데이터를 저에게 써주신다니..♥ 사랑합니다! 깜빡하고 암호닉을 못썼네요~ 다음화부턴 쓸께요 그럼 공주님 뿅!
11년 전
독자5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직경에다가 해..해효라니..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글도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그ㅡ허긓..경이 기여어.....허ㅓ헣...ㅠㅠ담편도 기대할게요ㅠㅠ!
11년 전
짘짘경
원래는 이소재가 직경만의 소재였는데 독방에서 꽤나 해효의 외치미 많터라구요ㅋㅋ그래서 해효도 넣으면 좋겠다! 싶어서 직경/해효를 쓰게 돼었습니다! 글 열심히 쓸테니 재밌게 봐주세요~
11년 전
독자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ㄱ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ㄹ심할게여사랑해여
11년 전
짘짘경
기쁘다 신알신 오셨네~♬ 사랑하는 독자님 신알신 매우매우 감사합니다! 글 열심히 쓸테니 재밋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쌀알이에요!!!도련님과는반대로 달달물.....♥♥♥♥ 좋네요ㅜㅠㅠㅠㅠ으앙 기대되용~~~
11년 전
짘짘경
쌀알님이다ㅠㅠ 반가워요! 제가 달달물써서 꼭 끝마치고 싶었는데 문라이는 긇게 흘러가버리고 우.뜻.글을 쓰게 되었어요 아 맞다 저 한자는 순수 라는 글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상써놓고.. 뜻을 안써놔서 허허 글 열심히 빠르게 빠르게 쓸테니 재밋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
박굥이에요!!!ㅠㅠ 외갓집 가있느라구 너무늦게왓네요ㅠㅠ대박 ㅠ 도련님과는다르게 정말 달달한느낌이 벌써부터 확!!오네요!ㅠㅠ 너무기대되요ㅠㅠ전부치느라 힘많이드셧겟어요ㅎㅎ그래도 하나하나 맛보는게 설날의 묘미이긴하죠ㅎㅎ작가님이 만든전 먹어보고싶네요!!ㅎㅎ 한달뒤에있는입학식 별탈없이 잘 하길빌게요!!새해복 많이 많이 받고 복받은 것 처럼 새뱃돈도 많이 많이 받으서용!!♡
11년 전
짘짘경
박굥님! 괜찮아요~허허 도련님과는 확 다른 소재의 글이라 좀 부담도 많이됐지만 그래도 나름 흥얼흥얼거리면서 기분좋게 글썻어요! 조리과 딸부려먹는건 저희엄마가 최고일껍니다ㅎㅎ 제가 만든 전은 별로 맛잇지않아요 저희집이 큰집이라 전통적으로 저희집이 음식을 거의다하는편인데 아무래도 저희엄마가 만드신 전이 훨씬 더 맛나겟쥬? 그래도 제가 만든 전도 나름 먹는맛이 쏠쏠합니다! 제가 원래 입학이아니라 2학년올라가는거라고 써놨어야하는데 어쩌다보니 저렇게 썻네유.. 전 지금 고등학교 2학년이랍니다~ 박굥님도 새해복 잔뜩 잔뜩 받으시고 세뱃돈도 많이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0
오오 저랑 동갑이네요!!!ㅋㅋㅋㅋ
11년 전
짘짘경
정말요?!! 반가워!요!
11년 전
독자11
동갑인데 왜 저는 안금손?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짘짘경
그..금손이라니..♥ 저ㄱ금손아니에영ㅠㅠ 똥퀼에 똥손 흑흑 고마워요 금손이라고 해죠서ㅠㅠ
11년 전
독자12
헐 작가님 ㅠㅠ 기운을 차리셔섶다행이에요 ㅜㅜ 아 안재효 귀여워요 안재효안재효ㅠㅠㅜ도련님은정말 슬프고 그랬는데 이거는 밝은것같아서 좋아요 직경흥해라요놈들 ㅠㅠ 고등학생 박경이라니 귀여워 귀여눠 ㅠㅠㅠㅜㅜ 룰룰후에요 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