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7310l 1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미니언♡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제이♡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이루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스티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손나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과 동시에 이런 예쁜 선물을 주시다니 저 진짜 감격이예요ㅠㅠㅠㅠ

이거 손글씨인가요? 그 포토샵 브러쉬로 하신건가? ㅠㅠㅠ

뭔가 폰트는 아닌것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폰트처럼 예뻐요ㅠㅠ?

보랏빛 분홍빛 연두색!!! 연두색!!! 연두색 짱쪼화!!! 진짜 센스 쩔어요ㅠㅠ

생일선물인가요ㅠㅠ?진짜 너무 예쁜 선물 너무너무 고마워요ㅠㅠㅠㅠ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BGM :: 소유 - 썸 (feat. 릴보이 of 긱스)

(+ 원래 최신곡 브금 첨부로 안하는데.. 후.. 절 주겨여 릴보이.)





 



"근데 니가 뭔데 내가 수영장 가고싶다는데 이래라 저래라야."

"남편!"

"그랬던가?"

"아 왜!"

"내가 어떤 호구가 씌여서..."














"잡소리 말고 중심이나 잡아!"

머리통을 퍽퍽 치니까 때리지 말라고 울상을 짓는다.

사실 이렇게 일찍 올려줄 필요는 없었는데... 뭐, 덕분에 다른 가수들 구경도 열심히 했다.

행사를 따라다니며 여러 가수들을 봐 왔지만 종대가 제일 멋있는 것 같기도 하고..?

내가 이런 이야기를 꺼내면 또 박찬열은 헛웃음을 지으며 나를 놀리겠지. 재수없는새끼.







"나온다."

내가 카메라를 들기도 전에 엑소의 등장을 알려주는 김종인이다.

생각해보니 이상하다. 너 왜 내가 얘네 기다리는걸 알고 있어? 질문은 입 안에서만 맴돈다.

사진을 찍기 위해 팔을 올리자 살짝 균형이 틀어졌다. 그렇다고 똑바로 잡아달라 하는 것도 웃기지 않은가.

금새 눈치채고 바로 잡아주는 김종인이 너무나 수상하다.

애꿎은 정수리만 노려보다 결국 무대에 다시 눈을 돌렸다.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친절히 여기까지 마중을 와준 너

가파른 오르막 깎아진 절벽도 걱정마 무엇도 두려울 것이 없으니'

종대가 합류하고 난 후 발매한 앨범의 수록곡이었다.

아직 새 앨범을 내지 않은 그들이 할 수 있는 곡은 한정적이겠다만 이 곡을 여기, 'Summer Festival'에서 하리라곤 상상도 못했다.

종대는 처음 앨범이 나온 그 날, 찬열이와 나를 불러내 품에 하나씩 안겨주었다.


"어떡하지? 좋아서 죽을거 같아"

신나서 수록된 사진 하나하나를 짚어가며 설명을 하던 종대는 내가 봐왔던 어떤 순간보다 행복해보였다.

그만두고 싶을 때가 많았을텐데도 종대가 저렇게 웃으며 지낼 수 있는 것은 그가 진정 좋아하는 일을 하고있기 때문이 아닐까.










"허리 안 아프냐?"

"금간 것 같기도 하고.."

"지랄은."

내심 미안한 마음에 허리를 살살 쓰다듬어주니 손목을 턱 잡으며 제지한다.

꼴에 남자라고 만져지는 것에 민감한가보다. 흐흐.

얘 엉덩이도 좀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나 뭐래니.

하이라이트 으르렁 공연이 끝나자 사람들은 불꽃놀이를 구경하기 위해 한쪽으로 몰리기 시작했다.

내나이에 불꽃놀이 구경이 무슨 소용이 있을까 싶어 그저 구석에서 프리뷰나 찍으려 했다.

김종인은 이런 나를 잡지도 않고 한번 슥 쳐다보고서는 고딩들 무리로 향한다. 싱겁긴.










'우리 CHENY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건 너무 진부한데.

'체나ㅠㅠ체나ㅠㅠ끙끙'

아.. 젠장.







트위터를 붙잡고 한참을 끙끙 씨름하고 있는데 갑자기 전화가 걸려온다.

모르던 번호인데? 








"여보세요?"

-일로와!!!

"누구세요?"

-나 봤어!

"누구냐고"

-대기실!!!!!!

설마.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무대에서 너 봤어. 그래서 전화했어."

"내 번호 어떻게 알았어."

"디렉터님!! 핸드폰!"

"후....."

설마가 사람잡는다더니, 연달아 대기실을 외치던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타오였다.

옆에 있던 사람에게 들릴정도로 큰 소리로 소리를 질러대는 것에 질색해 달려온 것이 화근일까.

혹 종대를 마주치지 않을까 싶어 나는 사리고 또 사려야했다.









"나한테 빚졌잖아! 갚아야지!"

"나 지금 여기 있으면 안되거든?"

"몸매 좋다!"

"아니 시발.."

존나 말이 안통한다.

얘 한국말 못하는게 컨셉이라더니, 진짜 못하는거 아닌가?

해맑게 방싯방싯 웃는 얼굴에 침이라도 뱉어버리고 싶다.







그리고 나는,

"너 왜 여기있냐."

마이크를 양손 가득 들고 복도를 지나가던 박찬열을 마주하게 된다.

자초지종을 들은 박찬열은 타오를 나무라려다가 그만둔다. 

너도 얘 말 안통하는거 잘 알구나.

옷이라도 입으라며 소파에 있던 까만 티셔츠를 건네준 박찬열은 꼼짝말고 기다리라는 말과 함께 다시 제 갈길을 간다.

갈거면 얘도 데려가주지.. 내 소리없는 애원은 내 속 안에 묻혀버린다.










"너 이것좀 들고 있어."

"그래!"

크로스백 형태로 되어있는 방수백을 넘겨주자, 가벼울 줄 알았는지 헉 소리와 함께 바닥으로 곤두박질친다.

다행히 바닥에 닿기 전에 겨우 잡아 카메라 손상은 면할 수 있었다.






"야 그거 비싼거야." 

"뭐가 들었어? 뭐야 이거 왜 이렇게 무거워?"

"븐믈흐즈 믈르그.."

저번에도 반말하지 말라고 했던 것 같은데 기억력이 존나 붕어거나 개썅 마이웨이 성향인 것 같다.

아 이런 스타일 너무 피곤해.. 






누구의 것인지 모를 검은 반팔티를 입고나니 한차례 민망함이 덜하다.

아직도 뭐가 그리 좋은지 배실배실 웃는 타오를 밀어내고 복도에 있는 의자에 안착했다.

여기는 왜 사람이 하나도 없어? 코디랑 매니저 다 어디있어..?

"야 여기는 사람이 왜 이렇게 없어?"

"여기 사람 잘 안와! 타오도 생각 없는 사람 아니야!"

"그.. 그래 다행이네.."

"스태프도 잘 안와!"

마치 자신이 대단한 행동을 했다는 듯 의기양양하게 말하는 타오를 무심하게 쳐다보다 시선을 돌렸다.

그으래.. 너 대단..하다...







불러냈으면 말이라도 좀 하던가. 얘는 그냥 방긋방긋 웃기만 한다.

이럴거면 나 왜부른거야. 내가 물으면 그냥 불렀다며 대수롭지 않게 이야기한다.

내가.. 남이 부른다고 가고 그런 사람이 아니거든..?

얘를 어떻게 때려야 팬들 눈에 안보이게 잘 때릴 수 있을까 곰곰히 생각하고 있던 중, 타오의 손에 들려있던 핸드폰이 울린다.







'싫은 사람'

"누군데?"

"매니저형.."

잔뜩 울상을 짓고 전화를 받은 황타오는 그렇게 잠깐만 기다리라며 열댓번을 소리치고서야 부름에 응한다.

다리를 쭉 뻗고 그를 기다릴까 고민을 하던 나는 결국 고딩들을 데리고 집에 가고자 결심한다.

타오야. 너는 연예인이니까 이제 벤타고 집에 가야지. 부릉부릉.

진짜 사람이 오지 않는 곳이긴 한건지 먼지가 가득하다.

얘는 시발 이런데로 불러서 소중한 기관지 괴롭게 하고 지랄이야.. 하..







쿵.

어라.




"아야..."

수영장에 있다가 바로 오는 바람에 맨발로 이곳까지 와야했던 나는 부딪힌 발등에서 피가 나는 것을 발견한다.

아픈건 고사하고 내 발을 이렇게 만든게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고개를 든 나는 머리 위로부터 내려오는 대형 스피커를 발견한다.

워, 시발.







왜 소설에 보면 여자주인공이 다치려고 할 때면 그를 둘러싼 남자들이 달려와 막아주지 않나.

최근 유명한 드라마에서도 여자주인공이 떨어지는 것을 받아내 큰 부상을 면하게 했던 회장 아들도 있고.

내게 그런 사람은 없었나보다.





순발력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한쪽 팔을 크게 다치고 말았다.

살짝 움직여보려다가 온몸을 타고 흐르는 고통에 그만둔다. 아 집에 가고싶은데.

휴대전화는 무용지물이다. 아니 전화를 하면 좀 받기라도 하던가.. 한놈도 안받냐 어떻게.

지금 다 불꽃놀이로 바빠서 그런지 밖은 너무 소란스럽다. 

최악이다. 상황이.





팔은 욱신욱신. 발도 욱신욱신. 발에서 흐르는 피를 막아보려다가 손에 피가 묻는 것이 영 기분이 나빠 그만둔다.

왜 황타오는 내 방수팩을 가져간거지? 거기에 휴지 있는데. 핸드폰은 시발 다 어디다 꼴아박은거야..

아, 아까 박찬열이 기다리라고 했지. 찬열이한테 전화해야겠다.

-가고 있다 임마.

됐다!







-타오 숙소간다던데

"얼른 와."

-답지않게 웬 재촉?

"팔 뽀개질 것 같아"

-뭔 소리야.






전화를 빠르게 끊고 약간의 시간이 지나자 발소리가 쿵쿵 들려온다.

이제 집에 갈 수 있겠구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찬열이 왔네?"

"야 넌 무슨....."

"좀 일으켜주라. 이것 좀 치워줘."






박찬열은 바로 스피커를 옆으로 치우고는 나를 일으키려 하다가 갑자기 멈춘다.

왜 멈추냐고 묻기도 전에 돌아서서 몇초를 망설이다가 옆에 있던 커텐을 훅 떼어낸다.

저거 먼지 쩔어보이는데, 내 생각은 입 밖으로 나오지는 못했다.

먼지를 탈탈 털어낸 찬열이가 내 몸을 덮고 조심스럽게 들어올린다.






"이야 내가 공주님 안기도 다 당하고"

"너는 왜..!"

"아으 시벌! 소리지르지 마.. 머리 아파.."

"일단 병원부터 가자."






큰 천에 둘둘 감겨 공주님 안기를 당하고 있는 여자는 이목이 집중되기 쉽다. 그 장소가 수영장이라면 더더욱.

어디가냐고 묻는 직원들에게 박찬열은 크게 따박따박 쏘아대기 시작했다.

일처리를 이렇게 하면 어떡하냐는 말은 주로 사무실에서 쓰는 말이 아니던가.

치료비를 따로 청구하겠다는 찬열이의 말을 듣고 있자니 마치 내가 SM 소속 연예인이 된 기분이다.

어쩌면 저들도 내가 그 즈음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지 않을까?

근데 좀 쪽팔린데, 그냥 병원으로 가주면 안되나.










박찬열의 차 안에 타고, 병원으로 향하는 내내 박찬열은 한마디도 없었다.

내가 무슨 말이라도 꺼낼라 치면 인상을 확 찌푸리고 존나 쎈척을 해댔다. 올.. 좀 무서운데.

사거리에서 신호등이 걸리자 작게 욕설을 뱉어낸 박찬열은 갑자기 나에게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내가 그런 소릴 듣고도 가만히 있을 사람이 아니기에 함께 싸우다 초록불을 놓칠 뻔 했던 것은 사실.

스피드 레이싱 못지 않게 빠르게 도착한 병원에서 박찬열은 다짜고짜 응급실로 들어가려다 간호사들에게 제지당한다.

급해도 접수는 해야한다는 말에 잔뜩 신경질을 부리다가 나한테 욕을 바가지로 얻어먹고 멈췄다.

진료를 기다리던 와중에도 표정은 풀어질 줄 몰랐다. 다친건 난데 왜 지가 저래.






"환자분 엑스레이 찍으셔야 해서.. 옷 갈아입으셔야 하는데.."

"주세요."

"환자분 속옷에 와이어 있으시면 속옷도 벗어주셔야해요."

내가 살다가 환자복을 입어보는 날도 다 있고. 참 요새 별 일이 다 있다.

옷을 받아들고 커튼을 촥촥 친 박찬열은 내게 옷을 내민다.

뭐, 어쩌라고. 내가 그냥 빤히 쳐다보고만 있으니 한번 더 옷을 내민다.

내가 조용히 다치지 않은 팔로 한쪽 팔을 가리키자 아차 싶은지 어쩔 줄을 몰라한다.






"나 이거 벗겨줘."

"뭐?"

"아 입어야할 거 아니야. 티셔츠만 어떻게 벗겨주면 저거 입고 안에서 벗으면 된다고."

"아.. 어."





조심조심 티를 끌어올리는 손이 주춤주춤 굼벵이 스피드다.

아래 위로 안아픈 구석이 없는 내가 기어코 한마디를 꺼내자 속도가 조금 빨라진다.

겨우겨우 까만색 티를 벗어내고, 정말 조심조심 환자복을 입은 나는 다치지 않은 팔로 수영복을 끌어냈다.

와이어 있는 수영복을 고른 나 자신을 원망하기에는 조금 늦은 것 같다.






모든 과정 내내 얼굴은 저 멀리로 돌려놓던 박찬열이 다 되었다는 말에 얼굴을 원위치시킨다.

그리고 나를 보자마자 다시 고개를 돌린다.

"바지도 입어."

아 맞다.





우여곡절 끝에 겨우 엑스레이를 찍고, 팔에 금이 갔다는 설명을 들으며 나는 좌절해야 했다.

찢어진 발등도 꿰매고 타박상을 입었다는 허리도 응급치료를 받은 나는 박찬열이 바득바득 우겨 무려 1인실에 입원한다.

나를 병실에 놓고 경수에게 전화를 한다며 나간 박찬열은 한참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는다.

그러고 보니 찬열이의 말이 머릿속에 자꾸 맴돈다.







'내가 시발 나좀 때려주세요 하고 스피커에 갖다 박았냐!'

'바로 도와달라고 했어야지!'

'전화를 시발 다 안쳐받는걸 어쩌라고!'

'넌 왜 니 몸뚱아리 소중한건 생각을 못해! 그렇게 김종대 다칠때는 울어제끼더니!'

'그건 김종대고!'

'너도!'

'뭐!'

'너도 김종대가 다치면 니가 다친것보다 아프면서! 왜 다른 사람이 그럴거라곤 생각을 못해!'


































 

 

 








 

+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오늘도 답글요정 콩알탄이 답글을 달러 출발해볼까?"


"우선~ 밤새 달린 댓글들좀 확인하구~"

"흐헤헤 나 생일이라구 이러케 많이 축하해주셔따.. 헤헤..헿..♡"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아이 갓어 독자 멋찐! 아이 갓 어 독자 차카ㄴ!"

"흐헤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

".........?"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



????????????????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나니골혜????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내가?"

".........."



ㅇㅇ..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네 그렇슴니다.

제주제에 감히 글잡담 초록글 1페이지에 올라서는 영광을 얻게 되었슴니다.

글잡담 초록글 개편 이후에 초록글에 오른다는 것은 아예 머릿속에서 지워버렸었는데..

저..저따위가.. 초..초록글에..끄흡.. 이..이거 생일선물...선뮤리에여..?

그래서 너무 기뻐서 원래 갑을병정이들 데려와야되는데ㅠㅠ 또 오라이 들고와써여ㅠㅠ

워..원래 이런건 자까 마음..이니깡.....는 갑을병정 분량 폭팔시킬게여 ㅠㅠㅠ 으아ㅠㅠ

저따위를 초록글에 올려주신 독짜님들께 이 영광을 돌림니다ㅠㅠㅠ 

부족한 글이지만 노력해서 독짜님들께 어울리는 사람이 될게요ㅠㅠㅠㅠㅠㅠ하트 백만개ㅠㅠ

이팩만쾌ㅠㅠㅠㅠㅠ 


마지막은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오늘의 히로인 박찬열.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 | 인스티즈

그리고 화나서 직원한테 겁나 따지는 차녀리.gif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히뽀에여!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당!
10년 전
콩알탄
헐 히뽀님이 1등이시라니 처음..아닌가? 저.제..착각인가요? 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47
헐 저 1등 했어요? 오.. 와! 몰랐어요, 신기하네.
10년 전
독자2
마지심슨 !!!!!! 앙대...일빠를 뺏겼어..... 내가일빠다 하고 칠려고한순간 바로위에 댓글이 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괜찮아요! 1등하지 않으셔도 제 마음속에서 마지심슨님 인걸요..♡ 헤헤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
헐나년다쳣어...헐..찬열이박력남..ㅎ...작가님근데물어볼게잇는데여 나는 종대를 지금 이성으로서가아니라 친구로서 좋아해서 응원하러 몰래 사진찍고 아무튼 그런거에여?
10년 전
콩알탄
그으을..쎄요? 아마 독자님이 여쭤보신 것에 대한 명쾌한 확답이 아마.. 아마.. 곧...아마.. 아니면 먼 훗날에.. 나올 예정이에요!! 아직은 스포가 될까 싶어서 .. 조..쵸큼만 기다려주세요..♡
10년 전
독자4
우리쪼꼬미에요!!! 우와우와우와 박력남박찬열 멋있어요!!! 와....박찬열때문에 심장이 뽜운쓰뽜운쓰!!! 그나저나 팔에 금간거면 엄청 오래갈텐데ㅠㅠㅠ 그리고 카메라...체니가 보진않겠죠??? 설마....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카메라...그..그러게요ㅠㅠ 타오 왜 방수팩 들고가써 나뿐노마ㅠㅠㅠ 오늘은 찬열이 영업을 해보아쑤ㅃ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5
맨투맨이에여ㅠㅠㅠ아ㅠㅠ여주 다쳤어...아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너가그러면 나 설레쥬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타오 어디가쒀여 방수팩은주고가야지 이새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팔에 금갔으면...오메..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 ㅁ오늘도 쟈밌게읽고가여 하트사랑해요
10년 전
콩알탄
타오가 방수팩 아이템을 습득하였습니다! 맨투맨님 오늘도 예쁘게 지켜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싸랑해여!! 내싸랑 싸랑훼!!!♡♡♡
10년 전
독자6
헐 꽤 일찍ㅇ봐ㅆ네요 이번엔 ! 근데 작가님 생ㅅ일이셨군요 ㅠㅠㅠ 몰랐어요 늦었지만 생일축하드려요! 잘보고가요! 그나저나 타오 방수팩. ..
10년 전
콩알탄
늦지 않으셨어요! 생일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글 읽어주셔 또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7
루루예요!!박찬열!!너도오징어좋아하지!!여주좋아라자ㅑ냐!!난다알아!!히맇힐오늘쫌멋있다찬열아..ㅎ
10년 전
콩알탄
오늘 찬열이의 박력이 폭팔한 날인 것 같네여 ㅎㅎ 루루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8
우왕ㅇ@!!저 끼리예요! 작가님 생일도 축하드리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끼리님 오랜만에 뵙는 것 같아요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9
뀨입니닿ㅎㅎㅎㅎ 초록글 축하드려욯ㅎㅎ(뒷북) 그래도 생일은 뒷북ㄴㄴ했습니다..!!!! 타오가 봤으면 종대도 봤을 수....(코난인척) 이번 편 박찬열한테서 촉이와... 단번에 느꼌ㅋㅋㅋ 촉이 오네요...
10년 전
콩알탄
그 촉! 남편에게로 콕! 꽂혔으면 좋겠어요!! ㅎㅎ 뀨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0
헐 뭐지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너 딱보니까 여주 좋아하는 고만???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 말이에요~흐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1
오박차녈도여주좋아하는건가요.헣좋다이런베베꼬인관계.여주는주위에참남자가많네요.알고보니남편이12명이고그런거아니에요?오좋다저13명외국으로보내요!그리고다같이결혼을하는거지!난여주한테버림받아서질질우는꼴못봐!
10년 전
콩알탄
일처다부제인 나라 목록을 좀 뽑아봐야겠는걸요..? 질ㅈ..질..ㅈ맂맂맂..질질 우는 모습은 보이지 않겠..네 그렇슴다..ㅋ큐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2
라마에요! 오!!!! 찬열이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도 여주좋아하는거야? ㅎㅎㅎ 타오야 방수팩들고 어디로 사라진거야.. 사람불러놓고 웃기만하더니만..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콩알탄
라마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흐흐 타오의 방수팩 꼭 기억해주세요!!♡
10년 전
독자13
홍이에요! 와 찬열이마지막대사진짜달달터지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오늘은 찬열이를 앓는 날이네요........하 .......
10년 전
콩알탄
네! 오늘은 남편후보 열한명중 찬열이를 앓는 (끙끙) 날 입니다!! 흐흐 홍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4
프라다예요!!!찬열이 ...올~~~~~ 아, 카메라!!!!!!!!타오가 들고갔는데 보진않을까요? 으아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볼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 말이에요ㅠㅠㅠ 타오가ㅠㅠㅠ 방수팩ㅠㅠㅠ타어야ㅠㅠㅠ 프라다님 이제부터의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15
고기만두입니다!!!!요올 박찬열도 여주를????오라이에서 여주를 좋아하는사람보다 안좋아하는사람이 더 적을듯한^^여주만세!그나저나 여주 아프겠네요...경수와 고딩아가들의 반응은 어떨지....민쏙과 준멘은?
10년 전
콩알탄
당연하죠!! 이 글의 말머리는 EXO/징어 인걸요!! 여주 만세!! 만쉐!!! 앞으로 남편 후보들의 활약 지켜봐주세요!!♡
10년 전
독자16
난희골혜...? 암훠닉에 준짱맨없긔...^ㅅ^... 저번편에 이상한댓글써서 준짱맨한테 실망해서 그런거긔? 자까님 너무하셔... 준짱맨 양파할께여(찡긋)
10년 전
콩알탄
왜지!!!!왜쪄!!!!!
10년 전
콩알탄
제가 컴퓨터를 꺼서 수저을 모태여!!!!!!!!! 어떠케!!!!!!!
10년 전
독자17
GIF
왜 준짱맨이 없!!!또오오오오오옹!!!!

10년 전
콩알탄
옛날 암호닉 끌어왔어.. 년.. 나년...
10년 전
콩알탄
수정해또요!!! 해쪄어ㅕ!ㅕ!!!! 컴퓨터 바로 켜써여!!! 죽여주세여1!! 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또 옛날 암호닉목록끌어왔나!!!!!!!!!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다쳐도 큰 반응이 없는 여주란.. 이래서 다들 반하는건가요? 얘들아!! (와장창!!) 엑독징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20
쪼꼬예요! 끄아 오늘 종인이랑 찬열이 빵빵 터지네요!타, 타오는... 넌 뭐했어...? 담편에 다시 나오려나요?ㅋㅋㅋ 다시 한 번 생일도 축하하구 초록글도 축하하구ㅎㅎㅎ흐헣ㅎㅎㅎ 점점 여주 입이 더 거칠어지는 거 같은뎈ㅋㅋ 첫번째 팬아트처럼 잡혀가기 전에 결혼시켜야겠어욬ㅋㅋㅋ 제가 드린 팬아트를 게시해주신 게 기뻐서 글 다읽고 몇 초 응시하다 댓글달러 내리는덱ㅋㅋㅋㅋ 아오 종대 저거 마우스 치우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 왜 제가 그려놓곸ㅋㅋㅋㅋ 담편도 기대할게오♥
10년 전
콩알탄
으잌ㅋㅋㅋ 쪼꼬님이 주신 팬아트 너무너무 좋은걸요? 마우스여도 좋아요!! 그 브러쉬 선택을 안하면 마우스..지 않ㅇ..아..브러쉬로 선택되어있..네... 그래도 너무 좋아요ㅠㅠ 저한테 이렇게 너무 ㄴ무 너무너무 예쁜 선물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쪼꼬님 제가 많이 사랑하시는거 아시죠? ㅋㅋㅋㅋ (feat. 레이)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21
둉글뎡글이에여
박차녈 괘설레네...나좀흔들렷다...열아
타어야 다치게하명어떠캐!!!!
박차냘 나이스 예헷 오호랏
민석아 그래도 난 널 지지해

10년 전
콩알탄
앞으로 제가 여럿 영업하면서 둉글둉글님 마음을 흔들흔들~ 흔들어놓을 예정인데요~흐흐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22
잭프로스트입니당~~~^-^
작가님 생일 잘보내셨나용~~~???
오늘도 재밌는글 감사드려요.
찬열이 짱짱 멋있었어요ㅎㅎㅎ

10년 전
콩알탄
네!! 생일 독자님들 축하 받고! 너무너무 잘 보냈어요!ㅎㅎ
잭프로스트님 지나간 제 생일까지 이야기해주시구 너무 감사드려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더 감사합니다!♡3♡

10년 전
독자23
박차녈...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차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난왜 종인이랑 이어지길 바라는겨
10년 전
콩알탄
종인이도 떠오르는 히로인이죠!! 흐흐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24
v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남자다잉...설레랗ㅎㅎㅎㅎㅎㅎㅎ주변에참바람직한사람들이많네요어허허헣ㅎㅎㅎㅎㅎㅎ
10년 전
콩알탄
그러게 말이에요 저 카페 어디죠? 윤중고 어디있죠? (두리번두리번)
10년 전
독자26
ㅜㅜㅠㅠㅠ박차녀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ㅜㅠㅠㅠㅠㅠ헝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두부에요~ 박력터지는 박차녈 너란남쟈...ㅎㅎㅎㅎ 심하게 다쳐서 어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막 행사 그런데 뛸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그게 걱정돼서 징어도 팍팍 한숨을 쉬는거겠죠? ㅠㅠ 끄흡 제가 저렇게 다쳤으면 진짜 엉엉 울었을거에요... 이런 김에 두부님 워더!!♡
10년 전
독자28
와 진짜 징어야ㅠㅠㅠㅜ 왜 다치고 그래ㅠㅠ 진짜 타오 너때문에 징어가 다쳤잖아! 찬열이 없었으면 어쩔뻔했어ㅠㅠ
10년 전
독자29
초록글 추카드려요! 늦었지만 생일추카드리구염>3< 징어가 다쳤네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 찬녈이 왜케 멋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엃ㅇㅎ우헝ㅀㅇ럴ㅇ어 앓다쥬글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남찬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늦지 않으셨어요!! 축하해주셔서, 그리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0
찬열아 박력넘쳐 후후 작가님 생일 축하드려요!
10년 전
콩알탄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독자님 글 읽어주셔서 또 한번 감사해요!♡ 싸랑해여!!♡
10년 전
독자31
버건디입니다!!!!댓글 열심히 썼는데 날아가버렸어요..★다시 정성스럽게 쓰겠습니다 흐헿ㅎㅎ비회원일때 암호닉신청해서 댓글쓰는게 소원이였는데 요즘 신알신이 슝슝 날아오니까 설레구좋네요ㅎㅎㅎㅋㅋㅋ오늘 학원쉬는시간에 답글과 신알신을 봤는데 답글에 그렇게 작가님이 하트뿅뿅 날려주시면...쥬금...콩알탄님수니쥬금...그리고 지금 신알신확인합니다ㅋㅋㅋㅋ오늘은 찬열이가 설레네요..♡찬열이 마지막말이 짱짱 궁금해지네여 과연...?타오도 완전 귀엽고ㅋㅋㅋㅋㅋ여주는 걱정해주는 싸람이 있어서 좋겠다...ㅜㅜㅜ작가님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항상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콩알탄
저도 버건디님이랑 회원으로 만나서 너무 좋아요!! 히히 신알신 자주 퐝퐝 날려드리고싶은데 그러지 못해서 미안해요 내사랑 ㅠㅠㅠ 학원 다니시면 되게 힘드실 때도 많으실텐데 그럴 때마다 제생각 하시면서(?) 힘내세요!! 제가 응원할게요!!♡ 흐흐 예쁜 댓글 너무 감사하구 사랑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2
씽씽카에여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뭐지? 왜 사람설레게하고 그러지? 진짜 이노무자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정말
10년 전
콩알탄
찬열이가 오늘 자기 영업 제대로 했나봐여 ㅋㅋㅋㅋ 씽씽카님 오늘도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3
손나은입니다!
오늘 글도 어찌나 이렇게 재미있는지 정말!
박찬열 진짜 이렇게 멋있기 있긔 없긔ㅠㅠㅠㅠㅠ 아 오늘 진짜 젤 설렜어요ㅠㅠㅠㅠㅠ 묵묵히 목마 태워준 니니도 짱짱ㅠㅠㅜㅠㅠㅠ
아 작가님 그리고 저 표지 진짜 너무 못 만들었는데 센스 있다고 해주시니 입꼬리가 종대만큼 올라가네욯ㅎㅎㅎㅎ 다음에 더 예쁜 거 만들어 드릴게요!♥ (저거 제가 쓰는 기기에 있는 그림판? 같은 앱으로 그린 거! 포토샵을 할 줄 몰라서 손글씨예요ㅜㅜ)
늘 이런 재미있는 글 고마워영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포토샵이 아니라니 완전 충격적이에요... 저렇게 손글씨를 예쁘게 쓰다니..
손나은님은 암호닉도 손나여신이고 글씨체도 예쁘고 인어이신가봉가...ㅠㅠㅠ
너무 예쁜 표지를 받아서 하루종일 싱글벙글이었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사랑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4
카메라에요~너박찬열너그렇게 티내면 어떡하닝...ㅎ흐흐핳흫ㅎㅎ타오너는음...한쿡말부터 배워와..ㅋㅋㅋㅋㅋ오랜만에 나왔는데ㅋㅋㅋㅋ그리고 방수팩들고가다니ㅠㅠㅠ별일없어야되는데ㅠㅠㅠ화내는박찬열보고 수니쥬금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이번편도 초록글뙇올라가길바라며♡
10년 전
콩알탄
타오 방수팩 노코가..! 노코카라커!!! 타오가 왜 방수팩을 가져갔을까요ㅠㅠ 진짜 타오야ㅠㅠㅠ 흐끅 카메라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싸랑해여!!♡
10년 전
독자35
세젤빛입니다♥♥ 우와ㅠㅠㅠㅠ 작가님 초록글이시라니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제가 다 기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항상 글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 오늘은 찬열이가 왜이리 멋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타오는 귀엽구요ㅠㅠㅠㅠ 조니니는 듬직하네요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세젤빛님이 세젤빛님 일처럼 기뻐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흐흐 생일 너무 예쁘게(?) 잘 지냈어요!! 세젤빛님 축하가 있어서 더 햄볶는 하루였던 것 같아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6
헐 박찬여루 박략쩌름.......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하다 ㅜㅜ
10년 전
독자37
바수니)헐 위험해!!!하고 달려가서 막아주고싶었어요...황타오 도움 안되냐...방수팩가지구가면 첸이ㅠㅠㅠ우리종대가ㅠㅠㅠㅠ볼찌도모른다구ㅠㅠㅠㅠ소듕한방수패규ㅠㅠㅠㅠ근대 오늘 찬열이 멋지네요 니가다쳤을때그런사라뮤ㅠㅠㅠ멋져ㅠㅠㅠㅠ찬열이를 앓아야겠어...그전에 작가님좀 앓고...수니의.작가님앓이는 끝나지않아요♥오늘도 작읽었습니당!사랑훼여♥
10년 전
콩알탄
소듕한 방수팩 아이템을 타오님이 득템하셨습니다. ㅠㅠㅠ 타어야 ㅠㅠ 방수팩 내나ㅠㅠㅠ 바수니님이 콩알탄앓이 하신다니까 저는 바수니님 앓고 가시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38
룰루랄랍니다ㅠㅠㅠㅠ 겁나사랑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왜이렇게멋있게나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고보니남편은 찬열인가봐진짜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룰루랄라님!! 제가 더 많이 사랑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9
작가님...............저 진짜 가면 갈수록 민석이는 잊게 되네여....^^ 처음엔 민석이 아님 안된다고 생각했었는데!!!!!민석이 아니여도 괜춘해....^^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진짜 박찬열 ㅠㅠㅠㅠㅠㅠㅠ전편까지만 해도 그저 친구라고만 생각했어여......ㅠㅠㅠㅠ..자녈이가 친구라고 하기엔 쫌 너무 잘해주고 그런것도 오랜친구라고 생각해쪄 하지만......오늘로써 저는 찬열이도 남편 후보 대열에 들어옴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작가님 초록글 축하축하!!!!!!!! 이제 앞으로도 많이 하게되실꺼에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준비해놔여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민석잌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지율을 분산시키기 위해서 11명의 영업을 제대로 해볼 예정입니다 ㅎㅎ 남편 후보로 등장하는 모두들이 남편으로 의심되도록!! ㅎㅎ EXO/여주인 글은 이런게 재미 아니겠어요?_?ㅎㅎ 찬열이도 준면이 못지 않게 짠내 풀풀 풍길텐데 앞으로의 이야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40
구마구마예여!
10년 전
독자41
어후허허허헉 작가님 저 넘어가여.. 찬녈아.. 너도 징어를...? 너마저도 징어를 좋아한단 말이여? 그런거란말이여?ㅎㅎ 정말 징어..너란 여자.. 매력넘친단말여ㅠㅠ 그런데 이런 우리 매력덩어리 징어가 다치다니..ㅠㅠ 징어야 아프지마..ㅠㅠ 타오야 하필 그때 집에간겨 ㅠㅠ 징어는 ㅠㅠ 징어는 잊은겨? 이 즈슥으 징어가 다쳤즈느 우리 징어..ㅠㅠ 찬녈이 남자다잉~♡ 겁나 터프해..찬...찬녈이오빠...♡ ㅎㅎ...제가 참 많이 좋아해여.. 징어가 안되면 저라도..어떻게 좀..♡ 작가님..저도..좀...ㅎㅎ...♡ (작가님에게 사랑의 뇌물을 투척하고 얼굴을 가리며 도망간다)
10년 전
콩알탄
엌ㅋㅋㅋ 짤보고 완전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어가면 앙대여 ㅠㅠ 우리 소듕한 구마구마님 내가 지킬꼬야ㅠㅠㅠ ㅠ^ㅠ 징어가 다친것은 매우 안좋은 일이다만 남자다운 찬열이는 바람직합니다.♡ 근데 사랑의 뇌물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마구마님 재가 구마구마님한테 재 뿌려도 돼열? 나라는 존~♡ 재~♡? ㅎㅎ 이로케 예쁜 말만 하는 사람이 오디있을까 했더니 여기! 여!!뀌!! 있네여!!! 구마구마님 납치해가게써!ㅝ!!!여!!!♡♡♡♡♡♡♡♡♡♡♡♡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42
알탄이에요ㅠㅠㅠㅠㅜ죄송해요 좀울고시작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널어쩌면좋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이시키 멋진시키...근데 여주가 종대좋아하는거 알고 종대사진찍는거 옆에서 도와주고 스케쥴같은거 다알려주고 여주를위해서 그 디렉터?그거도 한거같고 아 열아 진짜....아맞다 민석아ㅋㅋㅋㅋ난 널잊지않았다?....ㅋㅋㅋㅋㅋㅋㅋ잘봤습니당!!!!!!!!!
10년 전
콩알탄
찬열이의 지난 행동들을 생각하시면 충분히 찬열이의 감정이 어떠했는지 알게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알탄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43
@열메@ 비회원도 암호닉 신ㅅ청되져?(소심) 방금 콩알탄썰도 정주행하고 와쪄염:)
10년 전
콩알탄
당연하죠!! ♡열메♡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43
와하핳~~요한이에요 오늘 찬열이 너무 설레..헛두근둑흔하트비트... 마지막말!!!이거요!!와후!! 진짜로재밌게보구가여..제가 작가님 글 참 좋아합니다!정말루요.
10년 전
콩알탄
진짜루 저도 요한님 조화해여. 정말루요! 제 글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흐흐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사랑합니다 내사랑!!♡
10년 전
독자44
빵떡이에여 아으ㅏ앙ㅇ아ㅏ 제 암호닉 나와서 깜짝 놀랬네여 이럴즐알았으면 웃음소리를 좀더 특별하게 하는건데....(아쉽 저번편 초록글과 생일을 다시한번 축하드려여 룰루랄라 오늘은 타오와 차녈이가 나왔네여ㅠㅜㅜㅜ찬열이ㅠㅠㅜㅜㅜ어휴ㅠㅠㅠㅠㅠㅠㅜㅜ설레여설레ㅠㅠㅠㅜㅜㅜ아주 바람직합ㄴ다ㅠㅜ어어루우웅유ㅜ우 다음편을 기다릴게요ㅠㅠㅠ사랑합니다 댯가님 하트.
10년 전
콩알탄
웃음소리를 특별하게 하다니요 ㅋㅋㅋㅋ 빵떡님 아니였으면 초록글인거 모르고 살았을 뻔 했어요!!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사랑 ㅠㅠㅠ♡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 감사하구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45
따뜻! 으아니 박차녈너.. 너어.. 이르케설레게하고그러면은... 정말조으다. 헿 아니그렇게다치고도 참 여주는 바득바득대들고 한마디도안지고.. 성격참대다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여주 성격이 참ㅋㅋㅋㅋ 찾아보기 힘들 스타일 아닌..가요? 허허 그래서 애들이 이렇게...(먼산)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6
ㅊ찬열이괘멋지다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거기서 겨백을햇어야지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판다이니다...그러하당....차녀리도 여주를 젛아해....이렇게 여주의 님자시대가 시작되고...ㅎ....로맨스가시작되며...벚꽃잎이흩날리겠져^^!!!!갑을병정도 기대됩니다 작가님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어디 일처다부제인 나라 없나요? 여주를 보내버려야 할 것 같은데여 ㅋㅋ큐ㅠㅠ 판다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49
응ㆍ여ㆍ여ㆍ어ㅓㆍ 재밌다ㅋㅋㅋ암호닉신청가능해요?지용히해로신청해요!
10년 전
콩알탄
♡지용히해♡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50
대게에요~~~~아...오늘의 히로인 찬열이맞네요..ㅇㅎ 햐......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꽃인가요? 너무 예뻐요!! (황홀)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51
오세상에.,. .. ..... 타오귀여워미치겠더니 박찬열................. 호흡이곤란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크림치즈에여ㅠㅠㅠㅜㅜㅜㅜ찬열아ㅠㅠㅜㅜㅜㅜ찬열이너무좋아여ㅠㅠㅜㅜㅜㅜㅜ찬열이가좋아하는구나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찬열아나도너좋아해ㅠㅠ
10년 전
콩알탄
여리 영업에 성공했나요? 크림치즈님 오늘도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싸랑해여!!♡
10년 전
독자53
디밍입니다! 핰핰 자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걱정해주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싯ㄸr! 여주 아파서 어뜨케여ㅠㅠㅠㅠㅠ 엄청다쳤네ㅠㅠㅠㅠㅠ완쾌를바랍니당 아니다 애들 부려먹어야징!!!!1 환자의 특권☆ 요즘따라내꺼같은콩알탄님 후후
10년 전
콩알탄
요즘따라? 아닌데요? 항상 저는 디밍님의 사랑이었어요~♡ 무슨 소리하쒸는거야!! 저는 항상 디밍님꺼~♡ 흐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55
와따시 궁금이에여!! 이야 초록글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 기분이가 좋네여 ㅎㅎㅎㅎㅎ 찬요르 넘 멋진거 아니냐며ㅠㅠㅠㅠㅠ으앙 좋아하구나! 에잇 부끄러
10년 전
콩알탄
찬여리가 오늘의 히로인이죠!!! 궁금이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싸!!싸랑해여!!♡♡
10년 전
독자56
사장님이에요ㅠㅠ 찬열이 역시 찬열이는...! 좋아하고있었구나...,! 는 당연한거져 oh징어총수oh 생일이셨어.. 챙겨드리지못해 죄송해여... 오랜만에 나타난것도 죄송해여... 사랑해여... 초록글도 ㅈ늦엇지만 축하드려여...♥
10년 전
콩알탄
네 그렇죠 이 글은 oh징어총수oh 입니다 허허 오랜만이에요 내사랑 ㅠㅠㅠ 괜찮아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ㅠㅠ 진짜루 보고싶었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58
바닐라라떼에요!!!!!!!!!!!!!! 으헿 우리 찬열이......헿 열아........// 으헿
10년 전
콩알탄
오늘 찬열이가 자기 영업을 제대로 한 것 같아여!! ㅎㅎ 바닐라라떼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59
산딸기예요! 헉..허억...찬열아..!(손을 덜덜 떨며) 니..니가 너무...(껌 통을 집어들어 뚜껑을 열고 껌을 입에 털어넣고는) 조화 (씨익 웃으며 엄지를 치켜올린ㄷ...) 네 너무 병투더맛 돋았져... 찬열이 오늘 좀 멋진데요? 아니 많이.. 후.. 나 좀 설렌거 아니..? 작가님 짱짱..후..
10년 전
콩알탄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산딸기님 댓글 왜이렇게 싱크빅 돋아요? 어렸을 적에 씽크빅좀 하셨으려나.. ㅋㅋㅋㅋㅋ 완전 재밌어요 완전 워더스럽게..♡ 흐흐 이김에 산딸기님 워더!♡
10년 전
독자60
제이예요!!!!!
으헝ㅠㅠㅠㅠㅠㅠㅠ여주 다쳤어ㅠㅠㅠㅠ찬열이 멋있어요ㅠㅠㅠㅠㅠ다치면 걱정할 다른사람도 생각하라고!!!!!!!!!그러라고!!!!!!(박력)
저 다치면 걱정해줄 사람 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이 다치면 제가 걱정해드릴께요!!!!!!!!!!!!!그러니 걱정마세요!!!!
아 근데 진짜 아프겠다ㅠㅠㅠㅠㅠ저는 한번도 깁스를 해본적이 없어서 왼쪽팔에 깁스 한번 해보는게 소원인데ㅋㅋㅋ오른손에 하면 너무 불편하니까 왼쪽으로ㅋㅋ
아 브금 너무 좋아여 요즘 이노래 너무 달달달달달달달해요 릴보이 랩도 좋구!!!!!!!!!!특유의 그 목소리!!
아 그리고 타오 너무 귀여워요>0<애기새 같아요ㅋㅋㅋㅋ제 친구가 머글인데 쇼타임 한번 보고 타오 귀엽다고ㅋㅋㅋ
그그 백현복사기도 보고 둘다 귀엽다면서ㅋㅋㅋㅋㅋ전 그저 뿌듯 했습니다ㅋㅋㅋ
아 이게 아니고ㅋㅋㅋㅋ무슨말을 하려고 했죠 제가...?일단 면접을 끝내야 면봉온 저의 정신이 돌아 올것같아요...ㅋㅋㅋㅋ
작가님 언제나 감사드려요♥ (면봉이와서 부끄러워 급히 도망을 간다)

10년 전
콩알탄
제이님 ㅠㅠ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 저는 건강하고 튼튼하지만 제이님이 걱정해주신다면 완전 금방 나을 것 같은데요??
저는 발에 한번 깁스해본 적이 있는데 굉장히 불편하고 그 모옥..발.목발..진짜 목발 다시는 경험하고싶지 않..
제이님은 다치지 마세요ㅠㅠ 제가 온몸바쳐 걱정할 것 같으니까ㅠㅠㅠ 진짜 ㅠㅠ 다치지 마여ㅠㅠ 나랑 약쏘캐ㅠㅠㅠㅠ♡♡♡♡
약속!! 약속해요!!! 다치지 않기!!! 알겠죠? 예쁜 댓글 너무 고맙구 제가 많이 사랑해요..♡ 진짜루..♡

10년 전
독자61
잇치입니다ㅎㅎ잘보구가요 차녀리 남자다잉!!!
10년 전
독자62
눈두덩이예여ㅠㅠㅠㅠㅠ아ㅅ뷰ㅠㅠㅠㅠㅜㅠ욕쓰면 안되는데 좀 울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ㅠ/끙끙/ㅠㅠㅠㅠㅠ오라이읽다가 민석시놓쳤다..아니 이게 아니라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이눔자식 너도좋아했구나?ㅠㅠㅜㅠㅠㅠㅠ내가 아프면 니가 더 아프고그래?어?ㅠㅠㅠㅠㅠㅠ나도 니가 아프면 내가 더 아프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움짤 쩐다ㅠㅠㅠㅠㅠ마침 폰배경도 열이였는데..하...그리고 수영장 사건은 저렇게 입원을 하므로서 모두가 알게되는데요..캬캬 오늘두 좋은글 감사합니ㄷㅏ 생일도 춰뤅글도 다시한번 추카추카추♥♥♥♥♥
10년 전
콩알탄
저도 쓰면서 여리를 맘껏 앓았는데요 (끙끙) 눈두덩님도 여리의 영업에..! 사실 제가 11명을 모두 영업할 예정..!
아프냐, 나도 아프다. 를 시전한 여리에게 저는 오늘도 홀라당 넘어가요 (먼산) 저도 폰 배경 여리에요!! 그것도 정ㅂ...법...(부들부들)
정글의 법칙은 판교경수와 숙소를 내놓아라!!!!!!!!!!!!!!!!!!!!!!! 네, 죄송함니당..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사랑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63
오백도라면 아 왜때무네 타오가의심되져 ㅠㅠㅠㅠ그럴리가..그럴리가없어
10년 전
콩알탄
타오..요? 남편..이요? 용의자..? 살..사ㄹ이니..?ㅋㅋㅋㅋㅋㅋㅋ 네 여기까지.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64
비타민이에요!!!!어머어머 다쳤어......찬열아....혹시..너..........ㅇㅇ이에게.....감정이..ㅎㅎㅎㅎ헿
10년 전
콩알탄
찬열이의 감정이.. 어떨지 우리 지켜보기로 해요!! 흐흐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65
우와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제가 왜 이제야 이렇게 좋은 글을 찾게 되었을까요??그런의미로 암호닉신청을ㅎㅎㅎ
@♥코코볼♥@로 신청하겠습니다ㅎㅎㅎㅎ

10년 전
콩알탄
♡코코볼♡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73
네~~저도 잘부탁드려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66
미미에요!!차녀라,,,오빠,,,머싯따,,,,ㅋㅋㅋㅋ타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이 안통해 ㅋㅋㅋㅋ참 해맑구나 ㅋㅋㅋㅋㅋ타오는 왜 불러내서!!왜 그런 인적이 없는곳으로 불러내서!!왜 다치게 만들어,,,,,,ㅁ7ㅁ8,,,,,그덕에 박력터지는 차녀리를,,,,설렌다 헿헤헤헿
10년 전
콩알탄
박력 터지는 바람쥐칸 차녈이는 사랑임니다!! 미미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싸랑해여!!♡
10년 전
독자67
콩콩콩이에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후 오늘은 찬열오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오빠ㅠㅠㅠㅠㅠ 타오..타오...(♥) 와 근데 정말 이 매력터지는 여자는 얼마나 매력을 뿌리고 다니길래 정말 어 내가ㅠㅠㅠㅠㅠㅠㅠ 종인미자부터 연하남친에 아주ㅠㅠㅠㅠㅠㅠ 설렙니다 설레ㅠㅠㅠㅠㅠㅠ 매력최고는 세훈미자죠.ㅎㅎ 작가님 세훈미자를 제게 양보해주실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오빠...열오빠...후하후하. 저에게 이런 열오빠와 종인미자 연하남친 세훈미자를 보게 해주신 작가님 정말 내사랑 많이 사랑합니다.♥
10년 전
콩알탄
그쵸ㅠㅠㅠ 오늘은 찬열오빠가 고유명사고 대명사고 그렇죠ㅠㅠ 저만 그런거 아니였죠?ㅠㅠㅠ 이 여자의 매력은 콩콩콩님만큼 뛰어난가봐요. 저도 설레서.. (듀금) 콩콩콩님두 제 사랑! 제 글 봐주시고 예쁜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제가 더 많이!! 사랑합니당!!♡
10년 전
독자68
슘슘이에요!!!!!
아 박찬열 왜이렇게 박력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저렇게 다쳤는데도 진짜 여주 정줄 단단히 잡고ㅋㅋㅋㅋㅋ 진짜 성격 대박인거가타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여주 성격이 흔치 않아서 저렇게 멤버들이 다.. 그..그런..건가요..? (먼산)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망태기를 짠다) (슘슘님을 망태기에 담는다) (도망친다)
10년 전
독자69
아.....ㅜㅠㅠ바차녀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0
정님시!어흫 차녀라...흫...어흏ㅎ...킄...흫ㅎ....아 지금 연느 경기 보려고 아직도 안자고 있어용ㅋㅋㅋ...그나저나 초록글 축하드려요!초록글이 아니더라도 콩알탄님은 나의 영원한 춰럭글S2
10년 전
콩알탄
연느 경기 보셨어요..? 저 진짜 본방송 보면서 엉엉 울었어요.. 그래도 제겐 영원한 영웅입니다ㅠㅠ 오늘도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71
후아ㅜㅜㅜ찬열이도 징어 좋아하는구나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우째 이리 얽히고 설켰노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불쌍하게시리 ㅠㅜ
10년 전
독자72
@블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ㅠㅠㅠㅠㅜㅡㅠㅠ큐ㅠㅠㅜㅡㅜㅜㅜ짱짱 재밌어여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콩알탄
♡블리♡로 암호닉 신청 받을게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74
허류ㅠㅠㅠㅠㅠㅠ진짜 잘보구가여ㅠㅠㅠㅠㅠㅠ신알시뉴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초록비에요! ㅜㅜㅜ 글을늦게봣어요...나란아이... 사실 빙산이라고저번에 팬밍아웃을햇었죠... 그럽슴다... 콘서트준비때문에 정신이없었어요 ㅜㅜㅜ 빨리엑소도콘서트헸음조캣건만...ㅜ 오늘히어로 찬열이는참 츤데레같아여... 내새끼 ㅜㅜㅜㅜㅜㅜ멋있구만여..
10년 전
콩알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콘서트 가시는구나! 준비 잘 하시구 조심히 다녀오세요..♡ ㅎㅎ 다치진 마시구 ㅠ^ㅠ요ㅠ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76
4334에요! 오라이는 진짜 읽다보면 웃긴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계속 엄마미소 ^________^ 를 짓게 되는 것 같아요! 뀌여워ㅠㅠ 그런데 타오 진짴ㅋㅋ 부들부들 한국어 못하는 척 하지 말라코!!! 나같으면 벌써 한대 때리고도 남았을 것 같네여 허헣.. 근데 박찬열이랑 저렇게 가버리면 고딩들은 어떡햍ㅋㅋㅋㅋ 방수팩도 없고.. 종대한테 들키면 어떡해 큐튜튜ㅠㅠ 아 그리고 작가님이 상큼한 노래를 찾으실래 제 재생목록을 다 뒤졌는데 없네요.. 네.. 왜 없짘ㅋㅋㅋㅋ(당황) 그래서 제가 추천할 노래는 김예림 - 널 어쩌면 좋을까 에요! 이 노래가 요즘 좋더라구요ㅠㅠㅠ 그리고 효린 - O.M.G 이 노래도! 근데 이거 브금으로 쓰인적이 있는 것 같은 느낌잌ㅋㅋ 있었다면 소금이 될게여 허허 갑을병정 보러가야지!
10년 전
콩알탄
으아 4334님 오랜만이에요ㅠㅠ 보고싶었어요 내사랑 ㅠㅠㅠㅠ 저도 오라이는 중간중간 숨겨둔 개그요소들이 많아서 몇번은 다시 보고는 하거든요!! 흐흐 근데 4334님도 저만큼 좋아해주시니까 되게 뿌듯해요! (뿌듯) 타오..방수팩 노코카라커!!!!! 널 어쩌면 좋을까 지금 막 공책에 적어뒀어요!! OMG는 콩알탄썰 브금으로 첨부한 경력이 있어요 헤헤헿 그치만 소금은 앙대여ㅠㅠ 나 4334님이랑 알콩달콩 오래 살거란 말입니다ㅠㅠㅠ 알게쬬? 내사랑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77
앜ㅋㅋㅋㅋㅋ작가님 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이가 참 여주를 좋아하나봐요..걱정해주네...짱 멋있어bb그리고 옷벗겨줄때ㅇㅅㅁ...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8
그린티라떼예요!!! 헐 나 봐ㅠㅠㅠㅠ 미쳤네 미쳤어ㅠㅠㅠㅠㅠㅠ 요즘 정신이 없어서 신작알림 쪽지 오면 확민만 하고 나중에 읽어야지, 하느라 오라이 15편을 16편이 나오고 나서야 보네요ㅠㅠㅠㅠㅠ 탕탕ㅠㅠㅠㅠㅠ 생일축하도 못해드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선물은 제 사랑 듬뿍♥♥...ㅋㅋㅋㅋㅋㅋㅋ 싫어요?! 거절은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찬열이.. 그로케 말을 하면~ 나는 너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안드니~?ㅋㅋㅋㅋㅋㅋ 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 탱탱한 연하 남친의 자리를 위협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원래 16편을 읽고 룰루랄라 나갈 준비를 하려고 했는데 생각치도 못한 15편을 읽는 바람에 16편은 이따 돌아와서 읽어야 겠네요ㅠㅠㅠㅠㅠ 신작이 안나와서 못보는게 아니라 시간이 없어서 못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똥 덜 싸고 나오는 느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ㅏ.. 잠깐만 나 갑을병정도 안 본 건 아니겠죠... 아닐거야.. 이로케 콩알탄님의 신작을!!! 두개나 못보고 나가면!!!!! 하!!!!!!!!!! 뒷얘기가 궁금해 죽겠다!!!!!!!!!!!!!!! 얼른 나갔다 올게요.. 이래놓고 이따 자기전에 오겠죠..? 그 때까지 작가님 빠이 짜이찌엔..(눈물을 머금고 창을 끈다)
10년 전
독자79
이루나입니당~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사실 저희 집이 생일을 별다르게 챙기는 편이 아니라 늘 조용히 지나갔거든요. 생일이라고 뭐 별 거 있나 싶기도 하고! 그런데 이렇게 축하해주시다니ㅠㅠㅠㅠ 저는 콩알탄님 생일 때 아무것도 못 해드렸는걸요...? 저도 2015년엔 꼭 챙겨드릴테니 그 때까지 같이 글 써요! 알겠죠? 그 때 쯤이면 우리 같이 글 하나 쓸 수 있지 않을까요? 제가 되게 여러번 그런 걸 해 봤어요. 공동연재? 네. 근데 그건 진짜 문체나 가치관 등이 비슷한 사람이랑 써야 되는 것 같아요. 안 그러면 진짜 스트레스만 쌓이고... 제가 맞춤법 띄어쓰기에 강박증이 있거든요. 왜 그런진 모르겠는데 않/안 되/돼 웬/왠 그리고 금세랑 금세, 낳/낫, 아유 끝도 없는데 여러가지 되게 되게ㅋㅋㅋㅋㅋㅋ 네 사실 저 정리병 있어요... 아빠가 결벽증이거든요. 어휴 아빠는 진짜 바닥 엄청 살피면서 머리카락 한 가닥 들고 와서 이거 아빠 거 아닌데 누구냐고 묻는 사람이고.. 저는 그 정도는 아닌데 그냥 쫙 정연하게 놓인 걸 좋아해여. 음 저 이 노래 진짜 좋아해요! 개인적으로 좀 답답한 보컬? 네 그런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정기고 목소리는 너무 좋으네여 //'ㅅ'// 소유는 왜 예쁜데 맨날 메이크업이랑 헤어랑 의상을 깡패 같이 해서 무대 세우는지... 좀 컨셉에 맞게 청순하게 좀 해 주지.... 그럼 답글 쓰러 갑니당~ 종인이는 대체 내가 엑소 찍덕이란 걸 어떻게 안 거죠? 그래도 종인이라서 다행이긴 하다만.. 만약에 백현이었으면 누나 어디가여!!!! 엑소 보러가??? 누나 또 그 이상한 대포 들고 찍으려고 하지???? 헤헤 나도 데려가!!! 이럴 것 같고.. 루한은 (피식) 니가? 이럴 것 같고.. 세훈이는 그냥 조용히 졸졸 따라갈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 웬만하면 도와주는 애가 좋으니까! 헤헤 근데 진짜 프리뷰 멘트가 좀 고민일 것 같긴 해요! 저는 홈마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도 아니고.. 애초에 사생이란 개념에 별 생각이 없거든요. 그냥 독방에 올라오는 캡쳐 보니까 막 말투가... ㅇㄹㄷㅅㅌ? 네 거기 세훈이.. 네.. 거기는 막 이러던데여 세후나아아아아ㅏ♡×412 오구오구 우리 사랑둥이 ㅋㅋ 오늘두 내가 뭐라고 했더니 막 꾹꾹이..ㅎㅅㅎ 귀여워어어 >.< ♡×412 아우 맞나? 따라하지도 못하겠어요 저는 ㅠㅠㅠㅠㅠㅠㅠ 음 방금 글 속에서 인물을 처음으로 죽여서... 죄책감이 막.... 하 도와줘여 호빵맨...... 으유 타오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 되게 뺨 때리고 싶은 귀여움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와 지금 되게 감동받았어요 아빠한테 생일 축하한다고 문자와서! 평생 안 그러시다가 ㅋㅋㅋㅋ 음 찬열이가 징어를 좋아하는 건 내가 알고 콩알탄님이 알고 독자님들이 알고 하늘이 아는데 왜 징어만 모를까여~? 다쳤다고 저렇게 진심으로 화를 내는데?! 어휴 찬열이는 얼굴만 봐도 설레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옛날에 글잡 처음 왔을 때 봤던 썰이 있는데, 갑자기 작가님이 안 오셔서 그 뒷부분은 아직도 못 보고 있거든요.
10년 전
독자80
헐 저 컴티로 1500자 넘기는 거 신기하다! 제가 메모장에 써서 복붙을 하는 거라 저 알림창은 처음 봤네요. 어쨌든 그건 정말 매번 봐도 설레는 것 같아요. 콩알탄님도 아시려나?! 찬열이가 최애라니 한 번 보시는 것도 어떻겠..? 아닌가여...? 진짜 저기 가 보면 제가 처음으로 글잡에 남긴 댓글이 있는데... 그 때부터 저는 댓글을 길게 썼나봐요. 나도 콩알탄님 그렇게 댓글 달아드리고 싶은데! 자꾸 사담이 섞이네요ㅠㅠㅠㅠㅠ 옆집 동생 박찬열 이렇게만 치시면 나올텐데.. 아마.. 그냥 심심할 때 한 번 씩 보세여! 근데 막 바지도 안 입고 찬열이 부르고 그런 거 보면 전혀 찬열이를 남자로 생각하는 것 같지는 않네요.. 찬열이 애도... 사실 모든 애들을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긴 한데. 어쨌든 저는 다음 편 댓글 달러 갈게요~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81
헐헐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녈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도 좋아하는 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헐나비소녀미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좋쟈나ㅠㅠㅠㅠ휴..ㅎ...블루원 행사온거 생각ㄱ나네요 ..그땐 엑소가 아웃오브안중이라 온다길래 아그랭ㅇㅅㅇ?냠냠우걱우걱 이랬는데 ㅎ...여주 엉덩이성애자세요?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타오귀엽닼ㅋㅋㅋㅇㄴㅋㅋㅋ어휴타오야 ㅐ내몸값보다비싼걸그렇게 막다루고 그러면 어떡해 ㅎ..뭐카 틀허써 ? 뭐햐 이커 왜이러케 무커워 ?ㅋㅋㅋㅋ 아 천송이요 ?ㅋㅋㅋㅋㅋㅇㄴ댓글ㅋㅋㅋㅋㅋ헿ㅎ흫ㅎ헤찬열아 나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어머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와 전~~에는 준면이에다 루한이에다세훈이종인이..ㅠㅠㅠㅠㅠㅇ읗헣 이제 슬슬 졸리기시작하네요..근데 작가님은 정말 반전있는 그런여자이신거같아요.준면이랑은 왜 러브라인이없징!했는데 어느새 준면이가 4년째 여주를 좋아한다고 하질않나..찬열이도 그냥 없는가부다하면서 그러고있었는데 이렇게 또 설레게하고..저 말은 곧 너는 종대가 아프면 너가 더 아픈듯이 막울지!나는 너가아프면 내가 더 아픈듯이 힘들어!라는 말 아닌가요?사랑한다 찬열아.제가 작가님한테 그랬었거든여 제 최애가 찬열인데 작가님때문에 일년 넘게 지켜오던 찬열이의 최애자리가 위태롭다고..근데 아닌거같아요.역시 명불허전 박찬열!넘사벽이다 ♥ㅎㅎㅎㅎㅎㅎㅎ찬열이는 진짜 이렇게 조금만 나와도 그냥 제마음을 폭풍처럼 휩쓸고갑니다.근데 사실 요즘 몇달내내 종대랑 찬열이사이에서 엎치락뒤치락하긴했어요 그래도 저는 아직도 찬열이가좋ㅅ흡니다.2014년이 되면서 최애를 바꿔볼까했지만 그게 마음처럼되질않더라구여....엑소는 12명이니까 한달에한번 최애를 바꿔가면서 핥는게 정석이라 하지만 전 찬열이를 처음으로 아직도 찬열이가좋아여...연애하고싶당...작가님 나중에 여주랑 남편이랑 엮고나서 남은 애들중에 한명은 저한테 넘겨주세여 만약 남편이 찬열이면 종대나 루한이를 넘겨주시고 ㅎㅎㅎㅎㅎ종대가 남편이면 찬열이주시거 루한이 남편이면 종대주시고...그리고 뭐 백현이나 세훈이나 종인이나 준면이나 민석이거나 그러면 제가 알아서선택할게요(김칫국드링킹)어쩌겠어요..실제로 애들을 가질수없다면 이렇게 망상으로라도 채워야죠..(부들부들)갑자기 생각났는데 애들이 실제로 결혼하거나 연애하면어떨까요ㅠㅠ저는 쿨한 팬이니까 쿨하게 보내줄수있어요.^^대신 막 발광하고~오열하고~그러겠죠~는 넝~담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그런생각을하는데여.작가님은 연애는 누구랑하고 결혼은 누구랑 하고싶으세요??그렇잖아요 이상형이라고 연애하고싶은건 아니고 이상형이라고 결혼하는건아니고,이상형이 있거나 명확해도 정작 사귀는사람은 그 이상형이랑 멀수도있는거고..그렇더라구요.저는 연애하고싶은건 종대?종대가 막 찡찡거리는것도 좋고,멤버들한테 하는 것만봐도 자상자상돋잖아요..근데 여친한테는 어떻겠어요ㅜㅜ종대야스릉흔드ㅜㅜㅜㅜㅜㅜㅜ그리고 결혼은 뭐..음...결혼은 아직 생각해볼게요..하 저왜이렇게 김칫국마시죠 애들이 저랑 결혼해준다는것도아닌데(시무룩)아 근데 또 궁금한게 종대는 아직도 모르는건ㄱ나여ㅠㅠㅠㅠㅠ좋아하는걸..ㅠㅠㅠㅠ왜 알지를 모태..만약 종대가 여주가 자길 좋아하거나,좋아했거나를 알면 충격먹ㄹ을거같아요...아직도 종대를 이성으로써 연애감정으로써 좋아하는지는 여주랑 작가님만 알겠져?다음편얼른 보고 궁금증 풀거에요.아 그리고 비지엠센스 짱짱!!썸 괘좋아해요..제가 썸남?이라기보다는 짝남때문에 저혼자 끙끙댄적이 많아서 공감가고그래요..괜히 그 뭐냐 뮤비도 보면서 헐..대박이다ㅠㅠㅠㅠ그러기도하고..가사도 짱짱이잖아요!연인인듯 연인아닌 연인같은너~~~♪후..어쨌든 간에 애들중에 아무나랑 얼른 결혼도하고 연애도 제대로하면서..물론 지금은 민석이랑연애중이지만요!!
10년 전
독자86
얼른 제 궁금증을풀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흫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제가 지금은 누가좋다 누가설렌다 그런말을하지만..사실 누구랑되도 좋아서 미친듯이 팔짝팔짝뛸거같아요.아까도말했지만 저까짓게 누구를 선택하겟습니까.작가님께서 정해주는 사람을 보며 저는 또 텍스트로설레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민석이는 왜 워터파크안와여ㅜㅠㅠㅠㅠ??다음에 꼭 민석이랑도 워터파크보내주세여..민석이 팔근육 쩔쟈ㅏㄴ여...ㅠㅠㅠㅠ보고싶다여ㅠㅠㅠ물론 텍스트지만..핳 이거 정주행끝나고 민석이 나시입어서 팔근육 뙇!!티나는 사진보러가야징 헿헿ㅎㅎ 그나저나 남은 편이 얼마안남았어요...완결까지 쭉 정주행하고싶은데..하지만 여기서 편을 남겨놓고 봤다가는 새벽에라도 벌떡 일어나서 봐야지 화(?)가 풀릴거같아요.시무룩하당..ㅠㅠ작가님 글 잘보고있어여 10몇번째 정주행중인데 댓글로만 제 사랑을 표현하는 저를 용서하세여...제가 똥손이라 막 뭐를 그리거나..그러지는 못하는게 한이에여..뿌 지금은 주무시려나요????저도 얼른 정주행끝나구 자야겠네여 굿밤!!!
10년 전
독자85
여주 크게 다쳐서 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어머.....어머어머..오모오모? 찬열아..//// 그런말 하면 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남편감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헐....찬열이도 여주를...좋아하고있었어 ㅇ0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찬열이겁나설레ㅠㅠㅠㅠㅠ아근데진짜 남편은누구일까요 하...누구지..?
10년 전
독자9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콩알탄님...ㅎ....ㅎㅎ...저 오늘가입해서 포인트도 겁나없는데ㅐ 다 쏟아브아ㅓㅆ어요 콩알탄ㄴㅁ님이라면 그럴수있어오ㅛ!!!!!!!!!!!!!!!!!!!!!!!!!!!전이ㅏ제 포인트를 마저 벌어오도록 하갰ㅅ,ㅂ니다..............
10년 전
독자92
초코우유에요!!!!!!
으ㅡ아아ㅓㅓㅇ징어가 다쳤다니 그나저나 브금이 참 좋아여ㅎ 제가 좋아하는...노래.....노래좋지않아요?!?!진짜 짱좋은듯 저도 원래 신곡 잘안듣는ㄴ데....썸이......제 마음을 훔쳐갔어요....(끄흡)작가님도 저와 같을거라는 생각~은 개뿔 저의 개인적인 바램이에요ㅎ 찬열이가....찬열이...!박찬열이가!!!!!징어를 좋아하나봉가....ㅎㅎㅎㅎㅎㅎㅎ종대좋아하는거보면서 준면이처럼 얼마나 마음이.아팠을까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크ㅡㅓ후우유ㅠㅜㅜㅠㅠㅠㅜㅜㅜ여러모로 고생이 많네ㅜㅜㅠㅠㅜㅜ근데 징어병원갈동안 청소년5명은 어디서 뭐하셨을랑가^^ㅋ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타오귀여웤ㅋㅋㅋㅋㅋ도댜체 박찬열은 핸드폰은 어따 두고다니길랰ㅋㅋㅋㅋㅋ타오갘ㅋㅋㅋㅋ휴.....글보기만해도 저의 망상으로 머릿속에서 그림이 펼쳐지고~ 상상의 나래~ㅋㅋㅋㅋㅋㅋㅋㅋ글잘보고가요!!!!♥남편이 누굴까요..

10년 전
독자93
헐 찬열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넘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홀.... 찬열이 멋있다...
10년 전
독자95
박찬열....박력ㅠㅠㅠㅠㅠㅓ와ㅠㅠㅠㅠㅠ걱정해주는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차녈아ㅜ 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7
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ㅜㅜㅠ야주는전생에뭘햇길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ㅜㅜㅜㅜ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최고
10년 전
독자99
이렇래 한명한명 여주좋으하는걸 알리는거군요...눈치없는여주는 모르는걸까요?? ㅜㅜ 아님 모르는척을하는걸까여 ... 찬열이가 박력있개 하는모스부ㅜㅜㅜㅜㅜ근대 뭔가 찬열이가 남편같기더 하거..진짜모르개싸요 ㅠㅜㅜ
10년 전
독자100
워터파크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체니보러가야지ㅠㅠ
10년 전
독자101
찬열이도.. 좋아하나봐요.. 아.. 설렌다.. 박찬열 왜이렇게 설레요..? 저렇게 막 홰나면서 챙겨주는거 취저.. 탕탕.. ㅠㅠ 찬열이도 마ㅡㅁ고샛 심하겠네여
10년 전
독자103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럴...ㅠㅠㅠㅠㅠㅠ찬열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찬열이의 박력이ㅠㅠㅠㅠㅠㅜ아주 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
10년 전
독자106
헐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 좋아하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그냥좋다 너ㅠㅠㅠㅠㅠㅠㅠㅠ너너너ㅓㄴ너ㅓ 그리고 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으아 박찬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ㅠ너도냐 박찬열ㅠㅜㅜㅜㅜㅜ뭔데 멋있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찬열이도 좋아하고있나여???옴뫄
10년 전
독자113
우리열이..나다쳤다고화내주는거니ㅠㅠㅠㅠㅠ이쁜것ㅜㅠㅠㅠㅠㅠㅠ나좋아해..?
10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헐 찬열이가 제일 좋아 설레ㅠㅠㅠㅠ 제가 금사빠에여
9년 전
독자116
찬열아...안되겟다..너랑나랑 행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좀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ㅜㅠㅠㅜ
9년 전
독자119
호류ㅠㅠㅜㅜㅜㅜ차냐류ㅠㅠㅠㅠㅠㅠ조아해?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120
ㅠㅠㅠㅠㅠㅠ그렇렇ㄱㅔ화내지마세여
9년 전
독자121
찬열이도 맘에 있는건가!!!!!!!!! 대에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아 찬열아ㅠㅠㅠㅠㅠ여주 진짜개부러워ㅠㅠㅠㅠ복터졋다ㅠㅠㅠ
9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ㅜㅜㅜ억 설레ㅔㅏ
9년 전
독자124
헐 박찬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괘설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남편이 누구냐고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도좋아하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헐....찬열이 짱설레요ㅠㅠㅠㅠㅠㅠ 화내는데 멋있어...물론 여주 입장에선 화내는게 짜증날듯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7
하훟ㅎ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열아ㅠㅠ워ㅓ후ㅠㅠㅠ너도좋아하는구나...훟...
9년 전
독자128
찬열아ㅠㅠㅠ어허ㅠㅠ너무좋다ㅠㅠ
9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차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ㅜ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올 찬열이 너도여주좋아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력넘친다ㅋㅋㄱ
9년 전
독자131
찬열이설렌다ㅜㅜㅜㅠ얼른 더화내줘ㅜㅜ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32
나이거언재다읽어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진짜대박...사랑핮니다나진짜남편누군진진짜궁금한데민석이엿으면좋겟지만종다염ㅅ으면좋깃고찬열엿으면도좋깃고세훈이도좋고백현도좋고.....스스로도지금멘붕..
9년 전
독자133
자까님 정주행주유ㅠㅠㅜㅜㅜ 야박차녈 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4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내 심장때리지말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설렌다구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차녀리 다쳤다고 화내는거야? 차녀리도 좋아하고 있었던 거야??홀!!! 티벗겨달라니까 당황스러웠어 우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붝ㅋㅋ
9년 전
독자136
으헝찬열아ㅠㅠㅠㅠㅠㅠ너도ㅠㅠㅠㅠㅠㅠㅠ여주르류ㅠㅠㅠㅠㅠ설레설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하....요번 추석은 이걸로 불태우고 있어요 작가님...
아 왜이렇개 재밌냐...정주행중...하...

9년 전
독자138
어머 찬열아ㅠㅠㅠㅠㅠ너도 내가좋으니? 널 깨물어주고싶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차녈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ㅜㅜㅜㅜㅜㅜㅜㅜㅜ찬열아 너나좋아하냐?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0
와 마지막 대사 대박이다........헐 예상치 못한 엄청난 심쿵이다
9년 전
독자141
어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몇명의 남자가 ㅇㅇ이를 좋아하는거져 좋겠다 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응꺜ㄱㄲㄲㄲㄲㄲㄲㄱ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ㄱㅋㄲㄲㄲㄲㄲㄱㄲㄲㄲ설렌다 화내지마..
9년 전
독자144
찬열아ㅠㅠㅠ너도좋아하는구낰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헤헿ㅎㅎㅎ
9년 전
독자145
찬열이 너도 여주좋아하니..? 이거완전 그린라이트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6
찬열이그 이렇게 설렛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여기저기서사랑받는징어가부럽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작가님!!!!!!!!!!!!!!!!!!!!!11정주행중인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리 제 취향으로 글쓰세요??하....작가님 제 사랑이나 받으세요(츤츤)
9년 전
독자149
정주행중이에여!
9년 전
독자150
어머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너도 여주 좋아하는그야ㅠㅠㅠㅠㅠㅠ??찬열이ㅠㅠㅠㅠ멋지고 설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와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정말ㅠㅜㅜㅜㅠ진심 재밌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153
이거...그린라이트인가여....? (버튼을꾹누른다) 대다네........! 여주 미인계...! 엄청난 미인이 아니고서야 이렇게 많은 남자가 꼬일리가 없습니다
9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ㅠ 찬열이가 여주 좋아하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차녀리 왜 이렇게 멋있는 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9210 콩알탄 02.02 19:00
엑소 [EXO] 콩알들의 새해인사는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111 콩알탄 02.01 00:55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四]102 콩알탄 01.30 18:1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8205 콩알탄 01.30 01:17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7231 콩알탄 01.28 20:11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三]116 콩알탄 01.27 21:5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6222 콩알탄 01.25 16:18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二]133 콩알탄 01.25 00:20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5216 콩알탄 01.23 15:2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4188 콩알탄 01.23 01:3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3233 콩알탄 01.22 13: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6 콩알탄 01.21 01:2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2232 콩알탄 01.20 13:09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1236 콩알탄 01.19 23:02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예고144 콩알탄 01.14 21:2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0096 콩알탄 01.13 20:10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마지막 번외179 콩알탄 01.11 18:30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번외 네번째150 콩알탄 01.09 16:59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번외 세번째146 콩알탄 01.07 18:28
엑소 [EXO/징어] 콩알탄썰 번외 두번째178 콩알탄 01.05 22:25
엑소 [EXO/시완] 콩알탄썰 번외 첫번째130 콩알탄 01.03 20:5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70 完207 콩알탄 01.02 02:05
엑소 [EXO/박찬열] HAPPY NEW YEAR!♡ HELLO DEAR!♡101 콩알탄 12.31 21:30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9135 콩알탄 12.31 16:19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8137 콩알탄 12.30 21:23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7151 콩알탄 12.28 18:57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66154 콩알탄 12.27 16:56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13:28 ~ 6/5 1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